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됴빠수니 전체글ll조회 16285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블랙리스트 03 

블랙리스트: 감시가 필요한 위험인물들의 집단. 

  

  

  

  

  

  

  

  

  

  

  

  

- 

  

  

  

"형님, 2구역 완료했습니다." 

  

  

  

찬열은 그 말과 함께 고개를 숙였고 준면은 그저 앞만 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준면의 방에서는 찬열만이 있었으며 둘 다 조용히 있어서인가. 

금방 방은 아무도 없는 것마냥 숙연해졌다. 그렇게 있기를 몇 분 지났을까. 어디선가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왔고 찬열과 준면은 조용히 예상했더란다. 

아, 변백현이 들어오는구나.  

  

  

  

"안 들키고 잘 하고 왔겠지?" 

  

  

  

당연히 백현이라고 생각한 준면은 백현이 모습을 보이기도 전에 말했고 예상대로 백현이 문을 열고 들어와서는 손으로 뒷통수를 긁적이며 말했다. 

  

  

"당연한 거 아닙니까, 형님. 제가 이 쪽으로는 전문인 걸 누구보다 잘 아시ㅁ..." 

"네, 형님. 안 들키고 잘 따돌리고 왔습니다." 

  

  

  

백현이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말을 끝내려고 하자마자 백현의 말을 치고 들어온 경수가 준면에게 상황을 보고했고 백현은 그런 경수를 살짝 째려보았다. 준면은 경수의 말에 만족한 듯 고개를 끄덕였고 찬열과 같은 포즈를 취할려는 백현과 경수를 보며 나가라는 손동작을 짓자 애들이 짧은 인사를 하고는 밖으로 나갔다. 

  

  

밖으로 나오자, 경수는 찬열과 백현을 뒤로한 채 다른 곳으로 가버렸고 찬열도 경수를 슬쩍 보더니 반대편 쪽으로 걸어갔다. 그 모습에 백현은 둘을 번갈아보다 슬쩍 찬열의 뒤를 따랐다. 찬열은 나가자마자 벽에 몸을 기대어선 담배 한개피를 입에 물었고 뒤따라온 백현은 그런 찬열의 옆구리를 쿡쿡 찔렀다. 그에 찬열이 뭐냐는 듯한 표정으로 백현을 바라보자 당연스럽게 손을 내미는 백현이었다. 

  

  

  

"다 떨어져서." 

  

  

  

그 말은 곧 자신에게도 담배를 달라는 말과 동일했으니 그것을 알아들은 찬열은 귀찮은 듯 인상을 찌푸리며 주머니에서 담배를 꺼내들었다. 말보루 레드. 떡하니 담배각에 써있는 글에 백현이 슬쩍 보고는 볼멘소리를 해댔다.  

  

  

  

"아, 나 레드 안 피는데." 

"그럼 피지 말든가, 새끼야." 

"아니, 그래서 오늘부터 펴보겠다는 거지." 

  

  

  

백현이 툴툴 거리며 말하자 찬열이 어이없단 표정을 한껏 짓고는 다시 주머니에 넣을려고 했고 그런 찬열을 말리는 백현이었다. 찬열은 그런 백현을 힐긋 보고는 담배를 튕기듯 백현에게 넘겨주곤 자신 손에 있는 담배를 가볍게 빨았다. 백현도 바지주머니에 있던 라이터를 꺼내 불을 붙이곤 찬열 옆에 쭈구려 앉아서는 회색 연기를 일으켰다. 말없이 담배만 피던게 답답했던 건지 아니면 그저 궁금해서인지 백현이 슬쩍 입을 열었다.  

  

  

  

"야, 너 이번에 두목이 무슨 일 꾸미는 지 아냐." 

"언제 두목이 우리한테 말해주고 일 시킨 적 있냐." 

"이러다 둥지란 둥지는 다 돌겠어, 아주." 

  

  

  

백현의 물음에 찬열이 대수롭지 않게 반응했고 그에 백현은 비아냥 거리듯 말하며 담배만 폈다. 평소에는 머리 좋은 두목 말이라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순응했지만 그래도 이번 일은 좀 이해가 안 갔다. 아무리 우리가 왔다하면 알리는 조직이라고 하지만 이건 스케일이 다르잖아. 백현이 무슨 생각인지 도통 모를 두목을 생각하며 있자 옆에 가만히 서있던 찬열이 던지듯 말하였다. 

  

  

  

"이유가 중요하냐. 우리는 그냥 두목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면 되는 걸." 

  

  

  

 

[EXO/EXO-K] 블랙리스트 03 | 인스티즈 

블랙리스트 03 

  

  

  

오세훈은 날 한 번 슥 보더니 내게 눈을 돌려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을 바라보았다. 뭐야, 나 기다리는 거 아니야? 딱 봐도 오세훈인데? 내가 이상하다고 생각해 녀석에게 다가가면 녀석은 다가오는 날 무시하곤 계속 폰만 보기 바쁘다. 내 폰은 안 터져서 내 속만 터지고 있는데 저새끼 폰은 터진단 말인가. 약 4년이 지난 내 폰레기를 한스럽게 바라보며 녀석에게 계속 다가가자 녀석이 그제야 나를 바라본다. 난 녀석의 앞에 가서 슬쩍 폰 내용을 확인했는데 글만 있어야 할 것은 없고 어떤 익숙한 여성의 사진이 보였다. 

잠시만. 저거 내 사진 아님? 

  

  

분명 녀석 손에 있는 핸드폰 속 여성은 내가 이 쪽으로 오기 전 이력서에 올렸던 증명사진이었다. 얘가 어떻게 내 사진을 가지고 있지 라는 생각이 들기도 전에 내가 더 어이없는 건 이 자식은 지금 내 사진을 보고도 나를 알아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내가 허. 하는 짧은 헛웃음을 내자 녀석이 폰과 나를 번갈아서 보더니 곧 얼굴과 다르게 빵 터지는 녀석이었다. 

  

  

  

"와, 사기꾼은 따로 있었네." 

  

  

  

녀석이 존나 못생긴 표정을 지으며 말했고 내가 인상을 찌푸리며 바로봐도 녀석은 신경쓰지 않고 웃기 바빴다. 그래, 포토샵 덕 좀 봤다 내가. 그래서 어쩔라고 그런데 쓰라고 만든 포토샵 아님? 난 당당하게 녀석을 쳐다보았고 녀석은 이제 좀 진정이 됐는지 알겠다며 폰을 뒷주머니에 넣었다. 녀석은 마지막까지 날 한 번 바라보더니 얼굴에 웃음기가 가득하게 비웃고 지나갔고 난 속으로 부글부글 끓을 수 밖에 없었다. 그래, 지금은 내가 을이다. 내가 을이야. 참자. 후, 참아. 

  

  

  

"근데 다른 분은 어디 계세요? 제가 알기론 두 명이 있는..." 

"걔 나오기 귀찮다고 해서 그냥 나 혼자 왔어. 따라 와." 

  

  

  

무슨 개소리신가, 자네. 오세훈은 내 말을 끊고는 말했고 그 말에 난 이상한 표정으로 녀석을 쳐다보았다. 그러자 녀석은 왜, 뭐. 라며 반문했고 난 아니라며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다. 분명 오세훈 말고 다른 사람이 오셔야 할 텐데 안 왔다. 그리고 그 분은 팀장님 말 들어보면 우리 편이나 다름 없을텐데 귀찮다는 이유로 안 나왔다고? 말이 안 되는 대답이었다. 난 금방이라도 오세훈에게 따지듯 말하고 싶었지만 여기서 따지자니 내 무덤을 내가 삽질하는 격이라 꾹하고 참았다. 

물어보기가 좀 겁나기도 했고. 

  

  

  

그렇게 녀석을 따라간 지 좀 시간이 됐다. 녀석은 발에 모니터라도 달렸는 지 긴 다리로 슉슉 빠르게 나갔고 나는 그런 녀석을 따라가느라 힘들어 뒤질 것 같다 진짜. 여자가 뒤에서 자기 발에 맞추기 힘들면 좀 기다려 주거나 속도를 낮출 수도 있으련만 녀석은 야속하게도 뒤 한 번 안 돌아보고 갈 길 바빴고 절대 길을 잃으면 안 된다는 생각에 나는 거의 뛰는 듯 걸었다. 저런 매너도 콩알만한 새끼가... 안 그래도 짐들이 많아서 힘들어 죽겠는데. 내가 계속 헉헉 거리며 뒤따라가자 갑자기 녀석이 확 멈추더니 나를 쳐다본다. 

  

  

  

"야." 

  

  

  

녀석의 갑작스런 불음에 대답할 힘도 없던 난 그저 쳐다보았고 녀석은 시크한 표정과 함께 내게 무어라 말하곤 다시 뒤돌아 휘적휘적 걸어갔다. 

  

  

  

"헉헉 거리지마, 변태 같아."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어느 큰 건물 앞에 다다랐고 녀석은 들어가려다가 잠시 나를 쳐다보곤 이상한 표정을 지었다. 이젠 또 뭐. 씹변태 같다고 할라고? 내가 자기를 쳐다보는 건 아는지 멍한 표정으로 날 보던 오세훈은 혼잣말로 중얼거렸고 잘 들리지 않던 난 네? 하고 되묻자 내 말을 처참히 씹으며 녀석은 들어갔다. 

개새끼... 

  

  

  

"두목은 대체 얘를 왜 데려오라고 한 건지." 

  

 

  

  

  

  

 난 오세훈을 방패로 삼아 녀석의 등 뒤에 있었고 오세훈이 문을 열고 나타나자마자 제각기 다른 것들을 하고 있던 떡대들이 모두 일어나 녀석에게 허리를 굽혔다. 그리고 티비에서나 봤던 상황들이 내 눈 앞에서 펼쳐졌다. 

  

  

  

"다녀오셨습니까, 형님!!" 

  

  

  

떡대들은 일제히 오세훈에게 상가가 떠나가라 소리질렀고 오세훈은 자신에게 향해있는 머리통들을 보지도 않고 지나쳤다. 녀석이 지나가도 떡대들이 고개를 들지 않아 어쩌다가 보니 내가 인사를 받는 꼴이 되었다. 난 당황한 마음에 오세훈을 따라가긴 커녕 그 자리에서 굳어버렸고 나와 가까이에 위치한 떡대 한 명이 슬며시 나와 눈을 맞췄다. 원래 표정이 저런건지 아님 내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인지 날 쳐다보는 시선이 곱지는 않아 난 떡대와 맞추던 눈을 자연스럽게 내리 깔았다. 명색에 대한민국 형사인데... 

  

  

  

"안 오냐?" 

  

  

  

뒤에 인기척이 없는 것을 느꼈는 지 오세훈이 슬쩍 뒤를 돌아 말했고 난 그에 정신을 차리곤 빠르게 녀석 뒤로 향했다. 오세훈은 익숙하게 어떤 방으로 들어갔고 나도 따라들어가니 어떤 남자와 그를 향해 고개를 숙이고 있는 남자들이 보였다. 무슨 여기는 정수리 보여주는 게 전통인가... 내가 그들을 쳐다보다 가운데 앉아있는 남자의 얼굴을 바라보았고 난... 

  

  

  

"김준ㅁ..아, 안녕하세요." 

  

  

  

당황함에 미쳐서 그에 이름을 부를 뻔 했다. 그래도 좀 작게 불러서 아무도 눈치 못 챘는 지 신경을 안 썼고 난 그냥 나를 바라보고 있는 김준면에게 허리 숙여 인사하였다. 오세훈은 언제부터 저 쪽으로 가있었는 지 무리에 섞여 고개를 숙이고 있었고 지금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은 김준면 빼고 나밖에 없었다. 나도 고개를 숙여야 하나 라는 생각으로 자연스럽게 고개를 숙이고 있을려 하자, 

  

  

  

[EXO/EXO-K] 블랙리스트 03 | 인스티즈 

"철용아, 숙녀분 데리고 나가있어라." 

  

  

  

김준면은 무표정한 상태로 '철용'이라는 사람에게 나를 데리고 나가라 시켰고 철용이라는 남잔 바로 네, 형님 하더니 나를 끌고 나왔다. 저기서 답답해 죽을 것 같았는데 그나마 나오니까 좀 괜찮은 것 같다. 내가 나왔다는 생각으로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자 갑자기 철용이라는 남자가 말을 걸어왔다. 그것도 엄청난 X폼과 함께. 

  

  

  

"그래서 너가 이번에 새로 들어오는 애라고?" 

  

  

  

이미 여기에는 소문이 쫙 나있던 건지 녀석은 기고만장한 표정으로 내게 물었고 난 작게 고개를 끄덕일 뿐이었다. 나와 철용이라는 남자의 대화 아닌 대화에 주변 떡대들은 귀를 기울였었는지 내 끄덕임을 보고는 금세 내 쪽으로 다가왔다. 물론 음탕한 표정은 덤으로. 

  

  

  

"아, 얘가 걔였어? 세훈형님이 데리고 오시길래 난 또 뭐 깔인가 했네." 

"와, 넌 대체 무슨 생각으로 여길 온 거냐. 여자 애가 겁도 없네." 

"와, 순 남탕만 존나 보다가 여자 보니까 갑자기 형님 기분 좋아진다?" 

"새끼야, 꺼져라. 이 아가는 내가 책임진다." 

  

  

  

이 새끼들이 뭐라고 지랄들인 지, 서로 히히닥 거리며 내게 희롱 아닌 희롱을 했고 난 이 순간이 마음에 들지 않아 그냥 무참히 씹고 있었다. 뭐, 책임? 지랄들은. 너네는 내가 이 짓만 아니었음 이미 감방에 처넣었어, 새끼들아. 내가 앞에서 하지 못할 말을 마음 속으로 내뱉고 있을 때 철용이라는 남자가 내게 다가오더니 자신의 오른 손으로 내 볼을 만지며 말했다. 

  

  

  

"얼굴은 반반한데... 우리 동생도 신고식 해야지?" 

  

  

  

녀석이 느낌함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말했고 내가 당황함에 네? 하고 되물어보자 녀석은 기분 나쁜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오빠가 잘 해줄게. 원래 이 바닥이 다 그런 법이야. 우리한테 못 보여서 안 좋을 거 없다?" 

"허.." 

  

  

녀석의 말에 나도 모르게 코웃음이 나왔다. 여자라는 이유로 들어오니까 이 바닥 운운하며 어떻게든 해먹을려고 하는 녀석들이라니. 정말 더러워서 못 봐주겠네. 내가 녀석들을 째려보며 아무 말도 안 하고 있자, 녀석들은 꼴에 튕기냐며 낄낄거린다. 질 낮은 것들. 

  

  

  

"야, 오빠가 끝내주는 거 해준다니까? 오빠들이 이래보여도 여기서 힘이 세요. 어?" 

  

  

  

철용인가 하는 놈이 계속 나에게 들이대며 말했고 뒤에 있는 놈들은 그 모습에 낄낄 거리기 바쁘다. 오자마자 무슨 파리같은 것들이 꼬여서는. 그냥 여기서 엎어치기 해버릴까. 난 다가오면 엎어치기라도 할 생각으로 내가 준비를 하고 있을 때였다. 

  

  

  

"힘 쎄면 나가서 혼자 조직 차리든가." 

  

  

  

낮게 깔리는 음성에 일제히 소리나는 쪽을 쳐다보니 거기엔 한껏 귀찮은 표정으로 서있는 남자가 보였다. 어, 저 남자... 내가 어디서 봤더라? 분명 본 것 같은데 낯이 익은 얼굴에 내가 남자를 쳐다보고만 있자 내 앞에 있던 떡대들이 날 뒤로 밀치고는 말하였다. 무슨 귀신이라도 본 것 같은 표정으로. 

  

  

  

"ㅈ,종인형님! 다녀오셨습니까...!" 

"ㅇ,안에 형님들 다 와계십니다, 형님!" 

  

  

  

아, 맞아. 김종인이었지. 

그래, 내가 여기 오기 전에 수트 입은 녀석의 사진만 봐서 그런가 저런 편한 복장 김종인을 순간 알아보지 못했다. 김종인은 자신에게 인사하는 떡대들을 하찮은 눈빛으로 바라보더니 이내 자신 바로 앞에 있는 남자에 머리를 세게 때렸다. 그러자 떡대는 자기 몸 값도 못하고 힘없이 앞으로 엎어졌고 뒤에 녀석들은 그런 김종인에게 벌벌 떨며 허리를 굽히고 있었다. 김종인은 자신 앞에서 엎어진 녀석을 지나쳐선 철용에게 다가갔고 곧 비웃듯한 목소리로 말했다. 

  

  

  

  

[EXO/EXO-K] 블랙리스트 03 | 인스티즈 

"철용이 많이 컸네. 우리 없을 때 우두머리 짓이나 하고 다니고." 

  

  

  

  

김종인의 말에 철용이 사색이 되어서는 아닙니다, 형님! 하며 다시 고개를 굽혔고 녀석은 아니긴 뭐가 아니냐며 그런 놈의 머리를 있는 힘껏 내쳤다. 떡대들은 아무래도 안에 애들 모두 있었다고 생각했는 지 뒤에서 살살 눈치만 보기 바빴고 철용이라는 남자는 뭐가 그리 무서운 지 다리를 벌벌 떨며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  

  

  

  

"병신새끼들. 이럴 거면서 허세 떨긴. 너네가 내 밑에 있다는 게 한심하다, 병신들아." 

  

  

  

김종인은 정말 떡대들을 한심하게 바라보고는 방으로 들어갈려고 했고 방 앞으로 밀려났던 난 녀석에게 자리를 빠르게 비켜줄려고 몸을 비틀자 녀석이 나를 쳐다봤다. 김종인은 그런 나를 한 번 바라보더니 무미건조한 말을 던지고 김준면과 녀석들이 있는 방으로 들어갔다. 끝까지 건방지게 손을 주머니에 찔러넣고선. 

  

  

  

"뭐, 봐줄만은 하네." 

  

  

  

  

  

  

  

  

- 

  

  

  

 

 녀석들이 들어간 지 한 30분이 지났을까. 김종인이 난리를 치고 가서 그런지 떡대들은 더 이상 나를 건들지도 않았고 아예 내 주변에 오지도 않았다. 그래서 난 아까 그 자리에서 가만히 또 서있을 뿐이었다. 이거 뭐, 경찰 면접 보러 갔을 때보다 더 떨리네 완전. 난 아직도 가라앉지 않는 가슴을 쓸어내리며 한숨을 작게 내쉬었고 이제 점점 무료하게 느껴질 때 쯤, 방에서 녀석들이 나왔다.  

  

  

  

"... ..." 

  

  

  

처음 나오자마자 보인 도경수는 무의식으로 돌린 내 고개와 마주쳤고 서로의 눈이 맞았다. 난 당황해서 눈을 내리깔며 녀석을 곁눈질로 바라보았으나. 옘병. 녀석이 계속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아, 도경수 내가 전에 만났었는데 기억하면 어떡하지. 날 계속 쳐다보는 녀석의 눈빛에 내가 괜히 쫄아선 마음 속으로 안절부절 못하고 있는데 도경수 뒤에서 어떤 시끄러운 목소리가 들리더니 곧 내 옆에서 선명하게 들렸다. 

  

  

  

"와, 너구나. 들은 거랑 안 맞게 생긴 건 반반하지 않냐, 경수야? 난 합격." 

  

  

  

무슨 말을 하는 건지 변백현은 내 얼굴을 잡고 이곳저곳 보며 말했고 끝에 합격이라는 긍정적인 말까지 붙였다. 그리고 나를 끝까지 바라보고만 있는 녀석에게 묻자 도경수는 말없이 나만 바라보더니 곧 반대편으로 걸어가 버렸다. 뭐야, 쟤.. 나 생각나는 건가...? 내가 반대편으로 걸어가는 도경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자 변백현은 신경쓰지 말라면서 내 시선을 빼앗는다. 

  

  

  

"아, 저새끼는 신경 꺼라. 원래 자기 세상에 갇혀사는 새끼라 좀 고리타분 해." 

  

  

  

변백현의 말에 내가 고개를 어색하게 웃고 있으면 녀석도 따라 웃는다. 아니, 대체 무슨 말을 어떻게 지껄였길래 이 새끼가 나한테 이렇게 호의적일까. 녀석이 나한테 대하는 태도에 뒤에 있던 떡대들도 놀랐는 지 입을 쩍하니 벌려선 우리를 바라보고 있었고 변백현은 우리의 마음은 아는 지, 모르는 지. 더욱 더 청천벽력한 말을 했다. 아, 물론 나보다 뒤에 떡대들이 더 놀랐지만. 

  

  

  

  

"이제부터 넌 우리들을 따라다니면서 하나씩 일을 배울 거야. 당장 내일부터." 

"네? 형님, 그 말은 저 년을 저희가 아니라 형님들께서..." 

  

  

  

변백현의 말에 뒤에 잠자코 듣고만 있던 떡대 한 명이 놀라서는 변백현에게 물었고 변백현은 내게 보이던 호의적 웃음을 지우고는 녀석을 보며 아니꼽다라는 표정을 보였다. 딱 봐도 어디를 끼어드냐. 이런 느낌이 다분한 표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떡대는 눈치없게 의문을 던졌다. 그도 그렇듯이 경찰인 나도 아는 이 세계는 밑에 들어오면 바로 위가 그를 돌봐준다고 들었는데 블랙리스트 탑까지 들어간 녀석들이 날 알려준다니. 조금 이상하긴 했다. 그래서 그런지 나도 떡대와 같이 궁금한 표정으로 녀석을 쳐다보자 변백현이 이내 귀찮다는 듯이 입을 열었다. 

  

  

  

  

  

"어, 두목 명령이다. 앞으로 얘는 우리가 책임지니까 너네는 얘 건들지 마라. 건들었다간." 

  

  

  

[EXO/EXO-K] 블랙리스트 03 | 인스티즈 

"알지?" 

 

 

 

 

 

 

 


 

사담데스 

안녕하세요ㅠㅠ 극적으로 쓰차가 풀린 됴빠순이입니다ㅠㅠ 오랜만에 와서 글도 엉망이네요;ㅅ;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진짜 이 키보드워리어 좀 버려야지 힝ㅠㅠㅠㅠㅠㅠ 하여튼 오랜만에 와서 보실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올립니다ㅠㅠ 요새 브금 찾기도 어렵네여ㅋㅋㅋㅋㅋ전 사실 글보다 브금 찾는 게 더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맞는 브금 있으시면 주셔도 사랑해요...♡ 아마 준면이가 애들한테 말한 건 나중에 나올 거고! 어..오늘은 애들 성격을 조금씩 보여줬는데 아시...겠나여? 모르겠다면 소금소금... 하여튼ㅠㅠ 늦었는데 이런 망글 가져와서 너무 죄송하고 아직도 제 글 보시는 분 계시면 사랑한다고 하고 싶네여ㅠㅠ 제가 쓰차 걸린 동안 내용 구상을 소홀히 했더니 내용이 완전 산으로..ㅎ 하여튼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그리고 내용에서 스릴을 원하시는 거 같은데 일단...스토리 진행을 위해서 원만하게 갈게요ㅜㅜ 걱정하셨는데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준면은 머리가 좋다고 했습니다! 하하하 네 충분히 말한 것 같네요 (회피) 그럼 진짜로 감사합니다...! 

  

+) 독자님이 창이 눈 아프다고 하셔서 투표를 했는데 상대적으로 검정색 화면이 더 많은 표를 얻어서 검정색으로 갑니다..! 눈 아프시다고 말해주신 독자님 너무 죄송해요... 검정색 배경이 좋다고 하신 분도 계셔서 투표를 진행한 겁니다 죄송해요ㅜㅜ 

 


  


  

암호닉 

시동/됴다/아잉/실버라이트/백치/콜라/구름/고구마/종달첸/메리메리/지리유/스피커/됴빠빠/백색컬러/랑랑/알매/오덜트/더기/준배삐삐/새싹이/자전/잇치/몽글몽글/변배큥/변도비/면토끼/하얀토끼/김까닥/김종인'/타로밀크티/크로나롤랑/휴게소/송사리/백보싶/딸둥이/새콤/부천프린스/종대생/아인/세니/몽니니/슈슈/세니후니/훈남찬열,/니니세니/하리보/망구/소방차/익인/하얀나비/딸기스무디/배고파/백화/요거트/디아/뭉이/기화/열꽃필무렵/꽃님이/예헷/징니/루모스/딱돌/요맘떼/수즈키/허니버터칩/초여름/준띠/초코세훈/와플집사장/왕꿈틀이/하트./꾸꾹이/스폰지밥/됴뀽/퓨어/모라/봄이라됴/현화/빵떡이/쿠키/나는야피카츄/섹시도발/씽숭/며니맘/종순이/오궁이/티슈/공삼이육/오묭/제인/종대야사랑해/매직홀/감자고구마/최고의 행운/XIEN/하트입술/똥백현/퐁당스/초코/백허그/곤듀/네이처년/심심쿵/둥이/하이/꽯뚧쐛뢟/훈훈/바수니/블라꾸/908/부농/강친/까꿍이/들레/둥이/경수쓰93/성장통/이런며니/트롤리/꽃거울/랴르륵/똑딱이/무쌈양좀더/종대입꼬리/다람쥐/종따이/낑깡/멍뭉배켠/복숭아/메리/오따뚜이/요플레/헤이호옹/보노보노/하치/코끼리/핑쿠핑쿠/솔라씨/현대고도비/나랑겨론해/해피/여리야/뀨륽/체블/헬로헬롱/쥬즈/데후니/옹동이/타오네엄마/요구르트/0227/코기/선물/뽀로로/오레오/가락/노아/열릭/구사즈/햇살/미리별/니니랑/XoXo/착한낙지/세경/찬열이의 페럿/찡긋/옥찬/요나/김카이/라임/똥강아지/마당발배쿙이/도도/익징/늘봄/롱이/레이싱/씽씽카/민♡훈/유르/유유세훈/항상맑음/부릉부릉/숭/됴랑/만두/쥬에/오호랏/오구후나/마테차/큐울/미장센/비염/뉴런/게이쳐/쌍수/똥백/멈무멈무/미니쉘/빵/아리/옹동이/햇살/랍리랍/아이시스/눈부심/슈웹스/네네스노윙/금용일에 만나요/오구후나/고소미/뾰롱/줄킴/쟈소/31  

  

항상 감사합니다ㅜㅜ 제가 다음에는 정리해서 올게요! 너무 정신이 없네요ㅜㅜ..정말 죄송하고 암호닉은 당분간 받지 않을게요..! 정리를 해야할 것 같아서...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수즈키입니다! 세상에.. 작가님 자꾸 이렇게 제 취향 저격하시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은 진짜 계속 다음편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저랑 운명인가봐요.. 저도 어제 극적으로 쓰차 풀렸는데...ㅎㅎ 아무튼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2
아인
9년 전
독자7
ㅎ..헐 드디어 여주가 조직에 들어갔네요 으앙!! 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
9년 전
독자3
31
9년 전
독자15
헐 저같았으면 경찰이고뭐고간에 그냥 집 갈 것 같은데...아무튼 오늘도 잘봤습니다! 그리고 저 31로 암호닉 몇 번 신청드렸는데 계속 리스트에 없어서.....ㅠㅠㅠ
9년 전
됴빠수니
...헐 진짜요? 와나ㅠㅠㅠㅜ죄송해요ㅠㅠㅠㅠㅠ저 진짜 아니 봐요 죄송해요ㅠㅠㅠㅠ저를 매우 치세요ㅠㅠ 모바일이지만 수정해보고 만약 안되면 내일 꼭 할게요ㅠㅠ죄송합니다 진짜로 너무너무 죄소합니다
9년 전
독자19
아니에요! 암호닉이 숫자라 잘 안보이셨을 것 같아여...다음 화에서 뵐게여!
9년 전
됴빠수니
수정했습니다!
9년 전
독자4
하얀토끼
9년 전
독자6
호우....내일 신입생 입학식이라 동아리 홍보 포스터때문에 학교라 아직 못보는 나레기..☆ 내일 아침에 읽어야겠네요...ㅎㅎ 슼해놓고 천천히 일고 다시 댓 달께여!
9년 전
독자5
딱돌
9년 전
독자10
세상에 마상에 이번 편도ㅠㅠㅜㅠ취향저격(두둥)그래 맞아 철용아 어!!!! 나 Dㅐ지마!!!!어디 감히!!!!!!여주를 손대려고 하니 아 김종인 싱크짤 ㅠㅜㅠㅠㅠ오진다 정말 작가님 당신은 짱짱걸
9년 전
독자8
가락
9년 전
독자9
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검은색 배경이 더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입이 잘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부터 진정한 시작이군요!!
9년 전
독자11
백색컬러예요. 어찌어찌 들어가는 건 성공했는데 아무래도 밑바닥이다 보니 몇몇 피래미가 꼬이네요ㅋㅋㅋㅋㅋ 천천히 차근차근 올라갈 줄 알았는데 한방에 훅 탑까지 올라간게 행운일까요 불행일까요?
9년 전
독자12
늘봄이에요 !
세상에나 독방에서 징들이랑 블랙리스트 언제 올라오는지 그랬는데 오늘올라오다니ㅜㅜㅜ 매우 도키도키합니다 ㅜㅜ 두목은 무슨꿍꿍이가 있길래 바로 탑인지 .. 그 이유가 좋길바래요ㅜㅜ

9년 전
독자13
여주가 조직에 들어갔네요!!다음에는 어떻게 될려나ㅎㅎㅎㅎㅎ탑까지 가길!!ㅎㅎ
9년 전
독자14
왁!!!!!세상에 재미지다 재미져 끙끙 다음편이 기대됩다 끙끙 짱이다...워후
9년 전
독자16
헐ㅠㅠㅠ여주가 드디어 조직에 들어왔어ㅠㅠㅠ재밌게보고가요 자까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스피커에요! 하아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취향 탕탕
9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ㅠㅠ!! 최고의 행운 입니다!!!!!!!! 작가님 짱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 블랙리스트 엄청 기다렸었는데ㅠㅠㅠㅠㅠㅠ 짱좋!!!! 오세훈 성격 짱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도 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쟁이 종인이..... 준면이가 알고있는 거 일까요ㅠㅠㅠㅠㅠㅠ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 다음 글 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항상 수고하십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0
와ㅠㅜㅠㅠㅠㅠㅠ재밌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ㅜㅠㅠㅠ뭐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스마트한 리더 준면이가 저렇게 순순히 여주를 자신의 그룹에 받아주지는 않을것 같은데....(의심)그리고ㅠㅠ경수가 아는척을 할줄 알았는데,자기만의.세계에 갇혀서 산다니ㅠㅠㅜ경수의 과거가 어땠는지 더더더 궁금해지는것 같아요ㅠㅠㅜ다음화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22
GIF
르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ㅇ당장내일부터라니이ㅣ이ㅣ이이이이이이이이ㅣㅣ

9년 전
독자23
졸.잼쓰 ㅋㅋ 원래신작알람뜨면 좀귀찮아했는데 글쓰니님 신작온다해서 혼자서 예쓰!칡즙예쓰! 막이럼ㅋ
9년 전
독자24
워ㅠㅠㅠㅠㅠ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요나에요! 자까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ㅜㅜㅜ우와 여주가 조직에 들어갔네요!!!!아 준면이 왠지 뭐 있을거같아요(의심)ㅋㅋㅋㅋ 아 다음편 너무 궁금해요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7
네네스노윙
쓰차 풀려서 다행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능 보고 싶었어요! 철용이 나쁜넘..... ㅂㄷㅂㄷ 여주가 드디어 조직에 들어가다니 다음 편이 기다려져요 빨리 만나요!

9년 전
독자28
XIEN
9년 전
독자30
오..!블랙리스트 3화가 드디어ㅠㅠㅠㅠ 작가님이 쓰차라서 그랬던 거군요ㅠㅠㅠㅠㅠ 중간에 준면이 움짤보고 너무 잘생겨서 심쿵해써여 헣ㅎㅎㅎ 다음 4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여 팟칭!
9년 전
독자29
훈훈이에요 아다음글너무궁금해ㅠㅠㅠㅠㅠ빨리빨리마니마니연재해주세여♥진짜금손ㅠㅠㅠ드뎌조직들어갓다니 ㅎㅎ더기대되요
오늘도잘읽었어요ㅎㅎ감사합니당(눈호강뇌호강)

9년 전
비회원27.217
나는야피카츄에요ㅠㅠ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다음화 너무 기대되요ㅠㅠㅠ 두큰두큰두큰하네용'ㅁ'!! 재미써요!! 짱!!1 오예!! 작가님짱!!! 따ㄹ6합ㄴlㄷ6♥♥♥ 좋은 하루 보내세요!! 미리 굿나잇~♡
9년 전
독자31
흐얼....경찰이건 뭐건 참 설레는구먼....
군데 준면이는 왜때문에 저런 명령을 내린거지 ㅎㅎ

9년 전
독자33
드디어 본격적으로 조직생활을 하는건가 근데 정말 왜이리 호의적이지???뭔가 무서운데?
9년 전
독자34
쥬즈입니다!! 찬열이 분량이 적었지만 ㄹㅇ멋진ㅜㅡ누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마이러브 찬열!아니 근데 진짜 저 조직물 그냥 그랬는데 작가님 글 읽고 확 좋아졌어요...근데 경수가 뭔가 저 아는듯...그러다가 나중에 말할거같아요!아니면 네...ㅋㅋㅋㅋㅋㅋㅋ쓰차 풀린거 축하드리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5
백현이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새학기라 혼자 외로웠던 마음 작가님 글보고 힐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트롤리입니당!
경수가 좋습니다. 몰라요. 그냥 좋습니다만..으허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민♡훈
9년 전
독자43
아고리타분할지언정경수ㅠㅠㅠㅠㅠ분위기ㅠㅜㅠㅠㅠ종인이도ㅠㅠㅠㅠㅠㅠ아말하는것봐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 부담드리려는의도는절대아니구요 정멀얼마나기다렸다구용ㅜㅠㅠㅠㅠㅠㅠㅠㅠ늘작가님의신알신이뜨지않았을까기다렸는데 오늘 이리오시니 감사합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헣 완전 오랜민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딘짜 얼마나 기다렸는지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김종인뭔가 머싰다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9
항상맑음입니다ㅜㅜㅜㅜㅜㅜ어휴ㅠㅠㅠㅠㅠ조직물내싸랑 작가님도내싸랑♥♥♥♥
9년 전
독자40
오구후나
9년 전
독자48
헐헐헐 아는건가????? 준면이 진짜 무섭다.........허........... 그 같은편 사람이 안나온게 들켜가지고 막 꿱한거아니야......?........아 무서워......... 경수 반응 저런것도 더 무섭고.... 아 진짜 변백현 얘도 무섭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섹시도발입니다!!! 와ㅑㅠㅠ 애들 다 나왔네요!!! 조폭인데.. 멋있는 이유는 왜때무네...? 백현이가 여주한테 호의적인걸로 보아 많이 힘이들지는않겠져..?! 오늘도 잘봤습니다! 좋은밤되세요~~
9년 전
독자44
헐 대박 손잡은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기다린 보람이 있는거같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45
헐 ㄷ..다음편이 매우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46
변도비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그냥 글 보기만해도 완전 설레는거있죠?ㅠㅠㅠㅠㅠ오늘도 제대로 심장폭행ㅠㅠㅠㅠㅠ다들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화 기대할게요!작가님 짱이에여ㅠㅠㅠㅠㅠ최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오셧군뇨!!!!!!!!짱짱 언제봐도 넘재밋어요 블랙리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쩐다 겁잼....
9년 전
독자50
부농이에요!!ㅠㅠㅠㅠ작가님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시나요ㅠㅠㅠㅠㅠㅠ진짜 갈수록 재밌어지네요ㅠㅠㅠ빨리 애들이 여주한테 호감을 가졌으면 좋겠네요ㅠㅠㅠ담편 기다리고있을게요!!
9년 전
독자51
새싹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뭐지...오늘 다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9.92
미니쉘입니다!
엉엉 ㅠㅠ작가님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 여주를 기억할지 무슨생각인지 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탕타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징니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블랙리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않으시네여... 괘꿀잼...bb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시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오늘도 글 재미있게 읽다 갑니당! 작가님!!!!!!! 사ㅏ랑해여!!!!!!!!!!(하트)
9년 전
독자54
열릭이에요! 와.. 저 조직은 다 얼굴보고 뽑는대요...? 얼굴도 대박인데 포스는 더 대박이네요... 근데 경수가 일단은 아무말도 안하긴했는데 뭔가 찜찜하긴 하네요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ㅠㅠㅠ 한편한편 읽을때마다 더 도키도키 해지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55
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이번편도대박이네여ㅜㅠㅜㅜㅜㅜ다음편도진짜기대되야ㅠㅠㅠㅠㅠㅠ기다릴게여ㅠㅠㅠ
9년 전
독자56
유유세훈이예요! 와 드디. 제사랑 블랙리스트 진짜 이것만 기다리고 있었어요 너무 잘해주니깐 또 걱정이되네요ㅠㅠㅠㅠㄹㅇ 너무 좋아요ㅠㅠ
9년 전
독자57
둥이에요!!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 여주가 조직에 들어갔네요ㅜㅠㅠㅠㅠㅠ이제부터가 시작인가요!ㅠㅠㅠㅠㅠㅠ우리의 김준면 두목은 무슨꿍꿍이를 가지고 있을까요!!그리고 백현이와 아이들이?여주한테 호의를 베푸는게 약간 뭔가 알고있나...아닌가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진짜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작가님 보고싶었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쭉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근데 역시 내용은 진짜 짱이네요......굿굿굿ㅠㅠㅠㅠㅠ짱잼이에요ㅠㅠㅠㅠ다음편이 이렇게 보가싶은건 블랙리스트가 처음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진짜 궁금해서 애타여ㅠㅠㅠㅠ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드디어 블랙리스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재미있어요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으으어어애아ㅜㅜㅜㅡㅜ너무재밌어요ㅎㅎㅎ드디어 여주가 드디어!!!ㅜㅡㅜㅜ다음편 빨리보고싶어요♥♥
9년 전
독자61
망글이라뇨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변백현짤은진짜대박이예요ㅠㅠㅠ근데왜두목여주를블랙리스트한테가라했을까요..??????
9년 전
독자62
오묭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이렇게 오랜만에 오셔서 취향 저격만 잔뜩 하시고 가시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오세요ㅠㅠㅠ다음 편이 매우 시급해요!!!!!
9년 전
독자6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짤이랑 애들말하는거랑 완전ㄴ 똑같..
9년 전
독자64
망구에요! 으으으으종인이랑백현이넘멋진 ㅠㅠㅠㅠㅠ 경수는기억을하는걸까요ㅠㅠㅠ 넘궁금해여ㅠㅠㅠㅠㅠ 담편또기대할게요!!! 감사해요 잘읽엇습니다@
9년 전
독자65
꾸르잼ㅠㅠㅠㅠㅠㅠ검은배경 너무좋아요..흫ㅎㅎ
9년 전
독자66
워후 드디어 조직 입성이네요! 준면이는 대체 무슨 속셈일까요
9년 전
독자67
아 댑가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는 왜 여주 들였을까..무슨생각일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3.28
하치에요

쓰차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것도 모르고 있었네ㅠㅠ 그래도 돌아오셨네여ㅠㅠㅠ 진짜 좋다ㅠ 준면이 무슨 생각인걸까 궁금!

9년 전
독자68
헣 알람울랴서 봤더니ㅠㅠㅠ블랙리스트가 왔오!!!!!! 아 앞으로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 백현이 저짤 너무좋아요...ㅠㅠ 준면이가 똑똑하면.. 이미 스파이인걸 알고 계획이라고 세우는건가..? 뭐든 상관없어..오늘도 얘들은 멋있었다...
9년 전
비회원156.223
네이처년이에요!기다렸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오셨군요ㅠㅠ너무보고싶었어요ㅎㅎ여기에나오는등장인물중에서준면이가제일알수가없네요그래서여주가어떻게될지더궁금해요ㅎㅎㅎㅎㅎ설마죽이진않겠죠?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준면이가 머리가 좋다니까 뭔가 낌새가 안좋아여 다음화가 기대되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잇치이어요 정말 잘보구 갑니다 ㅎㅎ 다음편도 기대되요! ㅎㅎㅎ 작가님의 글은 언제나 제 취향을 저격하시네요!!
9년 전
독자71
스폰지밥이에요!
저는 검정 바탕이 좋은걸요?? 왜 작가님 안오시나 ㅠㅠㅠㅜ기다리고있었는데ㅠㅠㅠ역시나 쓰차ㅠㅠㅠ 나쁀 쓰차ㅠㅠㅜ 암튼 스토리도 다음기대되용

9년 전
독자72
해피에요! 77ㅑ 블랙리스트 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걸리셨엇군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이렇게 보니까 심장이 도키도키해요! 망글이라뇨 어울리지 않는 단어입니다 잘보고있어요 작까님 감사해요~~♥
9년 전
독자73
왠지 준면이가 저렇게 순순히 받아줄거 같지가 않은데 ㅋㅋㅋㅋ혹시 다 알고 받아준건 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홍일점 완전 좋아여 ㅎㅎㅎㅎ 취향저격 !
9년 전
독자74
알매에요
9년 전
독자75
진짜 오랜만이네요..ㅜㅜ기다렸어요! 쓰차 걸리셨다니ㅜㅜ 몰랐어요! 저 이런 분위기 정말 좋아하는데 취적인 것 같아요 작가님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76
대야애박.....진쩌 소름ㅋㅋㅋㅋㅋ오ㅓ 작가님 진짜 대박..........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잔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기다렸어요 ㅋㅋㅋ 기다렸어요 ㅋㅋㅋ역시 기다린보람이 ㅋㅋㅋ
9년 전
독자78
요플레 입니다
허류ㅠㅠㅠㅜ백현이 마지막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그리고 세훈이랑 종인이ㅠㅠㅠㅜㅠㅜㅜ오늘편도 잘봤습니다!!!!!

9년 전
비회원33.170
내사랑 조직물.. 꿀잼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개인적으로 브금은 음산한? 느낌의 브금이 좋을거같아요 물론 그 브금이 뭔진 저도모름..죄송해여..
9년 전
독자79
기다렸어요ㅠㅠㅠㅠ조직에 들어간 여주ㅠㅠㅠㅠㅠㅠ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신알신 하고 가요! ㅎㅎ 항상 글 잘 보구 있어요 작가님ㅜㅜㅜ
9년 전
독자81
강친이예요!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린만큼 오늘도 엄청난 글을 투척하고 가신 됴빠수니님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애들 성격...후...겁나...섹시터지잖아요...저..작가님한테 고개 숙이고 다음편 기다릴꺼잖아요..
9년 전
독자82
암호닉 신청 되나요??? 제바류ㅠㅠㅠㅠ 되면 초딩입맛으로 신청할께요!!! 글 너무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궁금하네요ㅎㅎ
9년 전
독자83
허류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바수니에요!!!!!!와 진짜 너무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진짜 얼마나 그립던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오덜트에요 와.....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완전 머시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김종인썩소봐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철용이먄
9년 전
독자86
안녕하세용!!들레에요!!!!작가님글이안보여서많이걱정했어요ㅠㅠㅠ작가님아프신줄알고ㅠㅠㅠㅠㅠㅠ!!!!!!이제여주가조직에들어가게됐네요...ㅎ...!!!사실세훈이와같이나와야하는남자가안나와서뭔가좀의심쩍지만.....어떻게든되겠죠~?ㅎ정말재밌게잘읽고있습니당!!!!!
9년 전
독자87
헐....대박....벌써부터 들킨건 아니겠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요맘떼입니다! 왠지 경수랑 준면이는 뭔가를 알고 있는거 같은데..... 생각을 알 수가 없...... 빨리 다음편 보고 싶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89
감자고구마
9년 전
독자90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쉽게 들어갈줄이야?...무서우ㅝ.......뭔가다알고있을거가타여......................준며니....................모야..
9년 전
독자92
핑쿠핑쿠
하...작가님 진짜ㅜㅜㅜㅜㅜ이런글 들고오시면 늦게 오셔도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평생기다릴 수 있어요!!!!!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완전 좋아요!!!!!ㅜㅜㅜㅜ완전ㅜㅜㅜㅜㅜㅜㅜ진짜 취저에요!!!이런글 쓰시는 작가님 사랑합니다♥♥♥♥♥♥진짜ㅜㅜㅜ제 사랑 받으세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3
곤듀에요!!
종인이 완전 섹시섹시터지네요ㅠㅠㅠ 이런캐릭터 감사합니다 후하

9년 전
비회원194.24
너무재밌데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재미야
9년 전
독자94
아ㅠㅠㅠㅠ드디어 조직 들어갔구나......근데 같은 편인 그 사람은 도대체 어디 간거죠?ㅠㅠㅠㅠㅠㅠ혹시 벌써 처리한건가..?아ㅠㅠㅠ다음 편도 얼른 보고 싶네요!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9년 전
독자96
우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앙ㅇ..오랜만이에요 대박 역시 조직물은 사랑이네요 오늘도 역시 잘읽고갑니당 쓰아랑합니당 다음편이 시금해요~~ㅠㅠ
9년 전
비회원197.221
씽숭이에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이구나 에헷 신난다
9년 전
비회원234.194
됴랑이예여ㅜㅜ개강직후라 지금이서야보네여ㅠㅜㅜ재미있다ㅠㅠ흑흑짱잼ㅜㅜ
9년 전
독자97
숭이에요 아 저 적절한 움짤은 더 러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 동안 새학기라 힘들었던 거 풀고 가요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98
헣허 이제 들어갔구만요!ㅎㅎ흐흐 오늘도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99
쿠키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갔어 오모옴 궁금해
9년 전
독자100
아ㅜㅜㅜ작가님 이렇게 제 취향저격을 하시다니ㅜㅜㅜ이 좋은 주말에 설레서 못자겠네여 사랑해요 정말 ㅜㅜㅜ종인아 사랑해 알러뷰 !!
9년 전
독자101
크으 이제 시작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36.180
부릉부릉입니다!! 여주가 드디어 조직에 들어갔네요!!! 다음편도 기대되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102
랍리랍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번 글도 취저탕탕ㅠㅠㅠㅠㅠㅠ인티 들어올때마다 작가님 글 확인했는데 오늘 봤네요ㅠㅠㅠㅠ
이제 본격적으로 스토리 진행되는건가요!!!!!!!!!

9년 전
독자10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머에여ㅜㅜㅜㅜ부ㅜㄴ위기ㅜㅜㅜㅜㅜ대바규ㅠㅠㅠㅠㅜㅜㅜㅜ아ㅜㅜㅜ졸다ㅠㅠㅜ
9년 전
독자104
헐ㅎㄷㄷㄷㄷㄷㄷㄷ 조니니 무서워 ㄷㄷㄷㄷㄷㄷㄷ
9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드뎌오셧굼요 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9년 전
독자106
잏히히히히히히ㅣㅎ 히히히히힣 져타!!!!
9년 전
독자107
와..와...뭔데이렇게친절하죠..ㅎㅎㅎㅎㅎㅎ설레겧ㅎㅎㅎㅎㅎㅎㅎㅎ이번편도 시 짱이네요!!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08
꽯뚧쐛뢟입니다! 브금에서 웃음소리 들릴때 딱 배쿙이 웃는 짤이 보여서 흠칫!
9년 전
독자109
뜬걸 이제야 알았네요ㅠㅠㅠㅠ와진짜ㄷㄷㄷ분위기대박이네요일다뉴ㅠㅠ짱좋아요ㅠㅠ
9년 전
독자110
이글기다렸어야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그러면 설미 준면이는 스파이인걸알고 그사람 어디 묻고 (내가말했지만섬뜩) 일부러 여주 데리고다니는건가?? 그러면 소름....
9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펴뉴ㅠㅠ
9년 전
비회원117.215
저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저 정지 먹어서 와도 4월달 중순에 올 것 같아요...하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112
와 진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짤 진짜 적절하다...
9년 전
독자113
기화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ㅜㅜ 언제쯤 오실까요ㅠㅠㅠㅠㅠ 제가 완전 기다리고 있답니다ㅠㅠㅠㅠㅠㅠ 이런 조직물 제가 완전 사랑하는거 아시죠?ㅠㅠㅠㅠㅜㅜ 저는 작가님이 다시 돌아오실 날 만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14
마지막 ㅠㅠㅠㅠㅠㅠ아너무좋은데?여주가이쁜가보다 ㅍㅎㅎㅎ후..
8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언제오시나여ㅠㅠㅠㅠ웃선 ㅅㅣㄴ알신해놓도록 할께여 빨리담편ㅠㅠㅠㅠ현기증나여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작가님ㅠㅠㅠㅠㅠ언제오세요?
8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화까지 다봤다ㅠㅠㅠㅠ작가님 빨리 돌아오세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언제오시나요!!ㅠㅜㅠㅜㅜㅠㅜ보고싶어요ㅠㅜㅠㅜ
8년 전
독자119
작가님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오세요?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0:04 ~ 4/27 1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