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꼬잉또오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8859l 12
"백현아, 정신병력있는 사람도 우리 병동에 넣어도 돼요?" 

 

"왜요? 정신병동 자리 없어요?" 

 

"그건 아닌데, 나 아는 사람이거든." 

 

"친한사람이야? 옮겨도 상관은 없지." 

 

 

백현이가 고개를 끄덕였어. 사실상 외과는 입원을 해도 빨리빨리 퇴원을 하는 환자가 대부분이라 다른 병동에 비해서 자리가 널널한 편이야. 그래서 다른 병동에 자리가 없으면 외과로 많이들 빠졌고, 여자들은 소아병동으로, 남자는 외과병동으로 오곤 해. 백현이의 말에 나는 바로 타자를 두들겨서 서준이를 외과로 옮겨버렸어. 그나저나, 애가 무슨 정신병을.. 

 

빠르게 이름을 클릭해서 히스토리를 살펴보았더니 기록되어있는 병명은 그냥 단순한 조울증이야. 원래 정신병동은 조울증이나 우울증 같은 증세로도 많이들 입원을 하니까..별 대수롭지 않게 넘기고 자리에서 일어섰어. 

 

 

"근데, 누구야? 박서준?" 

 

"응?" 

 

"이 사람 이름 처음 듣는데." 

 

 

새로 뽑힌 차트를 바인더에 끼웠더니 백현이가 그걸 확인하고 나를 쳐다보며 물었어.  

 

 

"아, 나 중학교 동창." 

 

"아직도 연락해?" 

 

"연락은 끊겼었는데 어제 응급실에서 우연히 만났어." 

 

 

백현이가 입술을 살짝 깨물면서 고개를 끄덕였어. 한번 라운딩을 돌고 마지막으로 서준이한테 가봐야겠다 싶어서 산더미같은 차트를 챙겨들고 스테이션을 빠져나갔어. 차근차근 앞 병실부터 돌고 마지막으로 서준이가 있는 병실로 들어갔어. 너무 구석에 있는 병실을 배정해줬나. 스테이션에서 좀 가까운 곳으로 줄걸. 살짝 후회를 했어. 

 

 

"옷 갈아입었어?" 

 

 

커텐도 안치고 얌전히 양반다리를 한 채 앉아있는 서준이를 보며 내가 작게 웃었어. 아까 응급실에서는 막무가내로 입원 안하겠다고 뻐튕긴 것 같던데, 금세 얌전해진 모습이 어이없기도하고 웃기기도 했지. 수액세트를 가지고 온 내 모습에 서준이는 자기 왼팔까지 걷어보이는 여유로움을 보였어. 

 

 

"야아, 김간!" 

 

 

내가 손목을 살짝 돌리며 풀고 있는데 문쪽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어. 

 

 

"어? 김종대?" 

 

"너 왜 박서준 입원한거 얘기 안해줬어!" 

 

"얘 입원수속 밟은지 두시간도 안됐는데.." 

 

 

자기도 보미보러 왔다가 우연히 본 거 가지고. 내가 눈을 슬쩍 흘기자 서준이가 호탕하게 웃었어. 

 

 

"너네 아직도 싸워? 어릴 때도 피터지게 싸우더니." 

 

"이 기집애 성격을 봐. 안 싸우게 생겼나." 

 

"종대 너도 만만치 않은 것 같은데, 재밌다. 지금 봐도." 

 

 

김종대가 보조침대를 끌어내어서 자리를 잡곤 양 손 가득 사온 음료수를 바닥에 내려놓았어. 쟤는 음료수 사올 때마다 알로에야. 알로에 덕후도 아니고.  

 

 

"야, 박서준. 한 개 빼가도 되지?" 

 

"어차피 그거 다 먹지도 못해. 많이 가져가." 

 

"다 먹어 인마! 내가 사온건데!" 

 

 

김종대는 알로에 한 병을 꺼내더니 보물단지 모시듯 냉장고에 쏙 넣고 다시 자리로 돌아왔어. 저거, 저거. 시원하게 해서 보미 주려고 저러지. 눈에 뻔하게 보인다. 

 

수액세트를 꺼내서 서준이 팔에 고무줄을 척척 묶는 내 손길을 김종대는 고개를 끄덕이며 바라봤어. 쟤가 저러고 쳐다보니까 뭔가 실습하는 것 같아.. 

 

 

"아, 너네 대학도 같이 가지 않았어?" 

 

"엉, 같은 대학 같은 과." 

 

"김종대, 너는 공부 잘했다고 소문 났던데." 

 

"당연. 나랑 얘랑 일하는 병원 급이 달라요." 

 

"왜, 이 병원도 좋은데." 

 

"얘 손 봐. 혈관을 찾지못해 방황하는 손." 

 

 

안 닥쳐? 내가 바늘을 내려놓고 김종대를 확 흘겼어. 너네가 자꾸 말하니까 집중이 안돼서 그러잖아. 

 

 

"솔직히 이십대 남자 혈관 못찾으면 넌 병원에서 짤려야 돼." 

 

"지금 다 찾았으니까 입 다물어." 

 

 

새끼가 진짜..우리 병원이 뭐가 어때서. 거의 뒤에서 놀다가 자대병원으로 오긴 했지만, 그래도 대학병원인데. 

김종대 말대로 아무리 혈관에 눈이 어두운 나여도 이십대 건장한 남자 혈관쯤이야 쉽,게. 정말..정말 쉽게 찾을 수 있었고 단박에 성공을 했어. 뿌듯하게 고무줄을 풀어내는 내 옆에서 김종대가 바로 수액을 연결시켜 행거에 꽂았어. 나도 키 커서 행거 안내리고 바로 꽂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고 생각하며 반창고를 꼼꼼하게 붙였지. 정신질환자는 반창고를 더 신경써서 붙이라고 배웠거든. 뭐..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딱히 정신질환이 있는 것 같지도 않았지만. 

 

 

"잘하네." 

 

 

내가 반창고를 꼭꼭 붙여주자 서준이가 자연스럽게 내 머리를 스윽 스다듬더니 그대로 손을 올려놓은 채 있었고 종대는 옆에서 살짝 숨죽여 웃었어. 나는 원체 예전부터 내 머리를 쓰다듬는 사람이 많았던터라 익숙하게 받아들였지. 

 

 

"야아, 누구도 안 쓰다듬는 머리를." 

 

 

김종대가 백현이를 염두에 두고 하는 말인지 '누구'라고 지칭하며 웃음을 참아내며 입꼬리를 내려. 

 

 

"무슨, 걔도 쓰다듬는데." 

 

 

변백현도 픽하면 내 머리 쓰다듬는데, 뭘 안 쓰다듬는다고.. 

 

 

"걔는 너 뒤통수만 쓰다듬잖아." 

 

"그랬나?" 

 

 

생각해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백현이가 내 머리를 쓰다듬을 때는 자기 품에 껴안고 쓰다듬을 때가 많았으니까. 그리고 대부분이 내가 뭔가에 뾰루퉁하게 토라져있을때. 

 

 

"너 고등학교 때 변백현이 머리 한 번 쓰다듬었다고 너 울고불고 난리쳤었던 거 기억 안나?" 

 

"어? 무슨.." 

 

"와, 얘 또 기억못하네." 

 

 

나 진짜 기억안나는데. 변백현이랑 울고불고 싸운 게 한 두번이 아니라.. 

 

 

"변백현 그 때 이후로 네 정수리에는 손도 안대는데." 

 

 

그랬나..기억이 잘 나지 않아서 미간을 살짝 찌푸렸어. 그 때까지도 서준이는 내 머리 위에 손을 올려놓은 상태였지. 

 

 

"변백현은 너한테 신경을 써 줄 필요가 없다니까. 이렇게 기억도 못하는 애를." 

 

 

김종대는 내 머리 위에 있던 서준이 손을 잡아서 내려놓았어.  

 

 

"네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 지는, 어째 너보다 변백현이 더 잘 알아." 

 

"그래서 내가 걔를 좋아하는거야." 

 

"아주 콩가루 집안 나셨어요." 

 

 

김종대와 내가 투닥거리는 걸 보며 서준이는 그저 웃기만 했어. 얘가 무슨 조울증이라는 거지. 겉으로는 아닌 척 했지만 습관처럼 나는 서준이의 행동을 살피고 있었거든. 

 

 

"난 가봐야해, 심심해도 혼자 놀고 있어. 퇴근하고 다시 올게." 

 

"나 진짜 심심한데." 

 

"나 근무태만으로 잘려." 

 

"나 돌아다녀도 되지?" 

 

"응, 나가서 산책하고 와도 돼." 

 

 

조울증환자한테 강력추천하는 게 산책인데, 그럼. 내가 고개를 끄덕였더니 서준이가 신발을 낑겨신고 침대에서 내려왔어. 보호자가 있어야하는데, 괜찮으려나. 

 

 

"옷 입고 나가, 밖에 춥던데." 

 

 

내 말에 서준이가 예쁘게 웃으면서 겉옷을 꺼냈어.  

 

 

"어떻게 입어?" 

 

"그 쪽 팔은 넣지말고 그냥 걸쳐." 

 

"빼주면 안돼?" 

 

"안돼. 바늘 다시 꽂고 싶어?" 

 

"응, 난 좋은데." 

 

"안돼. 약물 덜 들어갔어." 

 

 

살다살다 바늘 두번 꽂고 싶다는 애는 처음봤네. 나는 차트를 챙겨들고 나갔고 서준이도 슬리퍼를 질질 끌며 병실을 나왔어. 나는 곧장 스테이션으로 갔고 서준이는 엘레베이터 쪽으로 향했지. 

 

차트를 바구니에 구분해서 넣고 있는데 누가 내 머리망을 살짝 만져. 잔머리가 삐져나온 건지 꼼꼼하게 넣어주는 손길에 가만히 서서 어깨를 돌려가며 뭉친 걸 풀어냈어.  

 

 

"밥 먹자." 

 

 

역시나, 밥에 목숨거는 백현이가 귀신같이 점심시간을 지켜서 말을 걸었어. 내 머리를 다 정리했는지 습관처럼 뒷통수를 스윽 쓰다듬고 테이블 밑으로 손을 그러잡아. 평소같았으면 뭐하냐면서 손을 털어냈겠지만 이번에는 나도 웃으면서 잡은 손에 힘을 줬더니 백현이가 기분이 좋은지 싱글싱글 웃어.  

 

 

"둘이 밥 먹고 와요-." 

 

 

히죽히죽 바보처럼 웃고 있는 우리 둘을 봤는지 모니터 앞에 앉아있던 쌤이 웃으며 말씀하셨고 나는 손에 있던 차트를 얼른 정리한 후 백현이랑 식당으로 내려갔어. 

 

 

"직원식당 갈까? 육개장 나왔다던데." 

 

 

너 육개장 좋아하잖아. 백현이가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르며 물었고 나는 고개를 끄덕였어. 오랜만에 여유롭게 같이 하는 식사였지. 

 

 

"잘생겼어?" 

 

"응?" 

 

"그 환자, 잘생겼어?" 

 

 

백현이의 뜬금없는 질문에 내가 들고있던 수저까지 내려놓고 백현이를 쳐다봤어. 짐짓 심각해보이는 백현이의 얼굴에 내가 픽하고 웃었어. 서준이 이야기 하는 거구나. 

 

 

"잘생겼지, 그럼." 

 

"정신병동으로 옮겨." 

 

"왜 또 이럴까, 우리 백현이." 

 

 

뾰루퉁해진 백현이가 아무 말 없이 밥을 입에 퍽퍽 퍼넣었고 나는 그저 웃기만 했어. 얘는 결혼까지 해놓고 뭐가 또 그렇게 불안해서 이러는지 귀엽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밥을 다 먹고 커피 한 잔씩 사들고 다시 병동으로 올라가려고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백현이랑 서서 기다리는데, 백현이가 물을 마시고 오겠다며 조금 떨어져있는 정수기로 향했어. 나는 백현이 커피까지 두 손에 들고 차근차근 내려오는 엘레베이터 층 수를 바라보고 있었지. 

 

 

"김가안-." 

 

 

그 때 누가 내 어깨에 자기 몸무게를 죄다 실으면서 기대왔어. 그리고 나는 식혀서 먹을 거라며 뚜껑을 열어놓은 커피잔에 들어있던 커피를 손에 죄다 쏟아버리고 말았어. 

 

 

"아, 뜨거.." 

 

 

순간적으로 눈물이 핑 돌면서 손에 들려있던 커피잔을 떨어뜨려 버렸고 뜨거움에 손이 화닥거리는 것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채 내 어깨에 기대어 온 사람을 붙잡아 떼어서 뒤를 돌아봤지. 

 

 

"김간.." 

 

 

그래, 목소리를 들었을 때부터 서준이라는 걸 알았지만 뒤 돌아서 그 얼굴을 확인했을 때 나는 경악하다시피 놀랐어. 

 

 

"왜, 왜 무슨 일 있어?" 

 

 

아까 그렇게 밝게 산책한다고 나간 서준이가 아주 펑펑 울고 있었으니까.  

 

 

"왜 울어, 응? 울지말고 말을 해봐." 

 

 

내 말에도 눈물만 쏟아낼 뿐 입을 열지 않았어. 눈물을 닦아준다고 자연스럽게 손을 뻗어서 서준이 얼굴을 만졌다가 갑자기 몰려오는 화끈거림에 살짝 인상을 찡그리며 손을 내렸어. 

 

그러자 이번에도 아예 나에게 몸을 기대오며 안기는 서준이를 나는 당황해서 온몸으로 받아냈어. 

 

 

"어, 야..진짜 무슨 일 있어?" 

 

 

힘겹게 내가 서준이를 받아내는데 순간적으로 내쪽에 실린 무게가 사라지는 것을 느꼈어. 

 

 

"환자분, 불편한 곳 있으세요?" 

 

 

언제 보고 온 건지, 백현이가 서준이를 떼어내곤 날 한손으로 밀어냈어. 나는 엉거주춤 뒤로 물러섰고 화끈거리는 손바닥을 쥐었다폈다했어. 다행히 붉게 달아오르기만하고 별다른 손상은 없는 것 같았어.  

 

 

"정신 차리시고, 숨 들이마셔 보세요." 

 

 

백현이가 서준이의 두 어깨를 잡고 숨을 들이쉬라고 하자마자 서준이는 다리에 힘이 풀린 건지 바닥에 주저 앉았고 라이트로 서준이 동공을 확인한 백현이는 별 다른 응급은 아니란 걸 인지한 건지 주머니에서 수신기를 꺼내 버튼을 탁탁 눌렀어.  

 

 

얼마 되지않아 정신과에서 내려온 것처럼 보이는 인턴 두명이 달려왔어. 

 

 

"선생님, 이 환자요?" 

 

"응. 호흡 불안정하고 쇼크 온 것 같은데, 가서 확인해봐." 

 

"네, 알겠습니다." 

 

 

쟤도 인턴이었던 게 엊그제같은데. 어느 새 레지던트도 달고 고개 숙이는 인턴도 생기다니, 신기해서 손이 화끈거리는 것도 잊은 채 멍하니 쳐다보고 있었어. 백현이가 저벅저벅 큰 걸음으로 내 앞에 다가온 것도 모른 채. 

 

 

"어디 봐. 괜찮아? 그러게 뚜껑 덮고 있으라고 했지." 

 

"어, 응.." 

 

"다시 정신병동으로 올릴거야. 할 말 없지?" 

 

 

백현이가 어금니를 꽉 깨물고 머리를 쓸어 올리면서 말했어. 또 순식간에 죄인이 된 나는 가만히 손만 만지작거리면서 고개를 끄덕였어. 섭섭했어. 커피가 그렇게 뜨거웠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손 빨갛게 부었는데. 

 

 

"속상하게 자꾸.." 

 

 

내 마음을 읽은 건지 뭔지, 바로 눈꼬리를 내리며 내 손을 맞잡아오는 백현이 덕에 나는 다시 사르르 녹았어. 내 손을 만져보면서 행여나 아플까 싶어 조심스럽게 닿는 손길이 따뜻해서 기분이 좋아졌어. 

 

 

"다치지만 말라니까, 그게 그렇게 힘들어?" 

 

"내가 그러고 싶어서 그랬나.." 

 

"자꾸 그러면," 

 

 

갑자기 잘 말하던 백현이가 미간을 팍 찌푸렸고 나는 깜짝 놀라서 눈을 동그랗게 떴어. 백현이는 순간적으로 손으로 허리를 짚더니 바로 손을 내리고 괜찮다는 듯 웃었어. 

 

 

"왜 그래, 허리 삐끗했어?" 

 

"아니, 잠깐 뻐근해서. 뭉쳤나?" 

 

"거짓말 하지마." 

 

 

다 티나, 넌. 내가 짐짓 화난 표정을 해보였어. 손을 백현이 허리쪽으로 가져다 대자 백현이가 기겁을 하면서 피해. 

 

 

"왜, 응? 왜. 괜찮아. 진짜." 

 

"왜 피해?" 

 

"아니, 괜찮은데 자기가 괜히 걱정하니까.." 

 

"괜찮으면 어디 봐." 

 

"나 얼른 올라가 봐야 하는.." 

 

"좋은 말 할 때 이리 와." 

 

 

 

전세가 역전 됐지. 백현이는 내 한 쪽 손을 살며시 부여잡은 채로 입술을 꾸욱 깨물었어. 

 

 

 

 

 

ㅡ 

 

 

 

 

 

 

여러분..^_^... 

어떡할까요? 대구리를 박아야할까요? 

개강하고 . 정말. 죽을 것 같아요.. 

수업을하고..나는 아직 모든 걸 익히지 못했는데.. 직접 환자를 보래요.. 이건 무슨 경우? 

매일같이 과제와 실습과 전공공부에 눌려서 허우적거리다가 오늘 조금 짬내서 왔어요ㅠㅠ 

사실 핑계임ㅠ고백할게요ㅠ개강하고 첫주랑 둘째주 술퍼먹고 노느라 안온거 마즘  

하지만 셋째주부턴 정말. ...정..말..용서해주십쇼... 

기다리신분이..있을거라..믿어요..한명쯤은..^-^...가끔 댓글구경하는데 보구싶다구 막..그논고...완전좋음..ㅎ알랍 나도보고팠어요 오랜만에 왔더니 내용거지 글거지 에효 죽어야지..아참 백현이 인스타컴백 추카★ 빨리도축하하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앙쀼
9년 전
독자2
일등이라니 으아니
9년 전
독자22
세상에 이게 얼마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얼마전에 독방에서 기다리고있는 글 들어가자마자 제일먼저생각난게 이글인데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라 너무 좋은데 백현이 왜아파요... 허리 잘못다치면 큰일나는데 찡찡... 결혼해서도 밥먹는것마저 달달해쥬금. 내일아침엔 늦게잔걸 엄청 후회하겠지만 설렘을 느끼다 자겠습니당! 자주자주와줘요... 알랍...♡
9년 전
꼬잉또오잉
앙 얼른자요ㅠㅠ저도 왕젼 보고싶었음!!! 글없이 올 수없어서 올수없었지만.......!!!얼렁자고 낼 후회하지마라요ㅎㅎㅎ이미늦었지만..!
9년 전
독자3

9년 전
독자5
엄마...얼마만에 작가님이에여...(반갑) 잘 지내셨어요ㅠㅠ? 엉어엉 보고싶었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4
허ㅓㄹ
9년 전
독자15
아니이게 얼마만이에여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사랑해요 보고싶었어요
9년 전
독자7
꺄아아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언제나오나 기다렸눈데 오늘 딱!뜨다니ㅠㅠㅠㅠㅠㅠ 행복해 죽겠어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9년 전
독자10
나 좀 울어도 되는 부분?
9년 전
꼬잉또오잉

9년 전
독자13
변백현인스타그램만큼이나 보고싶다고 전편에 댓달았던거같은데..그거보다 늦게 왔어. 대박. 백현이 이겼어요. (짝짝) (눈물) (미움)
9년 전
꼬잉또오잉
ㅇㅣ거 비꼬는거 맞죠?그쵸? 나 기분 나빠도될부분?
9년 전
독자25

9년 전
독자17
너무나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므로 앞편을 갔다오겠음 -변골반-
9년 전
꼬잉또오잉
나진짜돗자리펴야할까봐..ㅠㅠ댓글 두개보고 아 이분 왔구나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듯
9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제 이편 읽어요
9년 전
독자31
대구리 박아버려어어어어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째 다읽고 나니까 오랜만에 와서 서운해 는 감정이 몰려오지??어??엉????응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 저 애매한데서 또 끊어버려써...8ㅅ8.........이럴건가......자네.......정마ㄹ이럴껀가................엉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호학과 바쁜거 알지만..알지만...개강시즌바쁜거 알지만..알지만!!!!!!!!!!!!!!!!!1.......그래도 진짜......너무했어.......(눈물)..........겁나 요새 글잡에 읽을것도 없고........내가 글잡 발길끊은지가 님 안온지랑 비슷할껄.!!!!!!!!!!!!!!!큥스타그램 업뎃하면 온다더니 더 늦게 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41주가튼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왔으니까 봐준다.....(뭘?) 긍데 박서준이라니. 오메가님 아님니까?...귀요미 서주니.....헝 근데 어찌 정신병동........정신질환.....어찌 그런 질병을 앓게 되었나.........하긴.......이 각박한 사회에서 정신질환 하나쯤 가지고 있는건 일도아니지....마자.....하지만 이그조를 좋아한다면 그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할 수 있지. (기승전엑소) 흐엉..이거 너무 오랜만이라 의사 변백현 몰입 겁나 안되지만(사실 오늘 하루왼종일 인가 사녹 후기봐서 이럼. 거기 변백현 짱귀요미거든) 그래도 좋다. 마냥 좋아!!!!!!!!!!!!!!!!!!!!!!!!!! 반가워!!!!!!!!!!!!!!!!!!!!!!!!!!!!! ㅠ_ㅠ...........또 뭔가 겁나 잠수 탈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그래도..그래도 괜찮아....엑소 컴백했으니까.......덕질로 버틸 수 있ㅇ....뀨ㅅ뀨........그래도 아주 가진 말아여........ㅁ7ㅁ8...........실습이 굉장히 빡세보이니, 힘내고.....화이팅하고........아자아자하고........학점도 포기하지 말고.........실습점수도 잘챙기는..........그런.......그런........후배님 몇학번이더라.........아무튼.....그런 간호학과생이 되십셔.......8ㅅ8
9년 전
꼬잉또오잉
근데 나 진짜 그 배켠인스타업뎃되는날 온다고 댓글쓸때까지..배켠이 인스타 업뎃할줄은..정말 몰라써...몰랐어요...그랬어요....말이 씨가된다고...변백현 나랑 결혼할때 다시 올게요..그럼 안..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 진짜 그 으 지 같은 실습 하아하ㅏㅠㅏㅠㅏㅠㅠㅣㅠㅠㅎㄴㅇ한어나는 아마..죽어있을거예요..그러니까..한..1년정도 지나면..나는 ...죽어있을거야..그럴거야...교수님이 나를 살려두려고 하지 않는것같아요..공부를 하라면서 실습도 하래. 뭐..언제하라는거지? 조만간 다시 보도록해여. 넘 반가워쯤...

9년 전
독자9
헐 작가님
9년 전
독자12
완전기다렸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푸ㅠㅠㅠㅠㅠㅠㅠ막정주행도하고 의사쌤이랑간호사쌤들보면 작가님생각도나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자까님ㅠㅠㅠㅠ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백혀니ㅠㅠㅠ백현의사쌤ㅠㅠㅠㅠㅠ으앙유ㅠㅠ
9년 전
독자14
우왕ㅠㅠㅡ완전기다렸어요진짜ㅠㅠㅡ
감사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6
헐 완전기다렷어여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와백현이ㅠㅠㅠ
9년 전
독자18
와! 의사썰이댜!!!!1 보고싶었어요ㅠㅠㅠ안그래도 독방에서 의사썰 보고싶다는 글 보고 왔는뎈ㅋㅋㅋㅋㅠㅠㅠㅠ 언제봐도 달달해요 으앙 ㅠ
9년 전
독자19
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오늘도 달달한 백현이ㅠㅠㅠ작가님 최고!!!
9년 전
독자21
신알신에사ㅓ 의사변백햔이라고떠서 대박대박하먄서 들어온거알아요?ㅠㅠ진짜보고싶었어요 작가니뮤ㅠ
9년 전
독자23
작가님 저 시간이늦었어 일거에요..? 아마?ㅠㅠㅠ 아 느어 대박 깜짝 놀라서 달려왔어요!!! 아 저 막 고삼이라 고민은 많은데 이러고 놀고있네요 아직.. ㅜㅜ 저도 대학을 가긴 하야할텐데ㅜㅜㅜ 인생.. 백현이는 허리 왜 다친거야ㅜㅜ아프지마
9년 전
독자24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 그나저나 백현이 허리는 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헐세상에마상에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백현이다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헐..
9년 전
독자34
작가님!!!!드디어 오셧군요!!!!!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개강하거 바쁠실텐데 이렇게 짬에서 오셔서 정말 고맙구요ㅠㅠㅠㅠ간호학과신가??정말 부러워요ㅠㅠㅠㅠㅠ저도 그쪽으로 가고싶은데...핳 진짜 많이 기달렸는데 오셔서 너무 기분 좋고요!자꾸 오세요!!
9년 전
독자30
드디어오셨군요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려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자까님 오신날 경축☆★☆★☆★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다 ㅠㅠ
9년 전
독자33
헐대박 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아 너무반갑고 좋아요
9년 전
비회원227.183
으요오아오아와오아ㅏ아아아작가님대박 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기다려쏘요ㅠㅠㅠㅠㅠ으헝대박 돌아오셨군여!!!!!♥
9년 전
독자35
헐 ㅠㅠㅠㅠㅠㅠ자까림 겁나 오래만이에요ㅠㅠㅠㅠ 보고싶엇자나요ㅠㅠㅠㅠ 항상 백현이는 설레네요ㅠㅠㅠㅠ 진쩌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엇자나요ㅠㅠㅠㅠㅠ 담편도 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36
헐 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짱좋아 맨날맨날오세요ㅋㅋ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37
헐헐 저오눌 작가님왜 안오냐고 찡찡댐ㅅ눈대 대박....백현이허리다친건드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는허리가생명인대ㅠㅠㅠㅠㅠㅠ구러면안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헐ㅠㅜㅜㅜ 쪽지 뜬 거 보고 감격했어요ㅠㅜㅜ 작가님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힘내세요!! 오늘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
9년 전
독자39
이게 얼마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뷰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요맘떼
9년 전
독자42
헐..... 작가님...... 저는 작가님 잠수타신줄 알고.....ㅠㅠ 그래도 다시 와주셔서 다행이예여ㅠㅠ 저도 개강하고ㅎㅎ 네 작가님과 똑같은 생활하고ㅎㅎ 과제폭탄ㅎㅎ 다 이해해여ㅜㅜ 작가님 힘내세요ㅠㅠ
9년 전
독자43
헐미챴다 선댓후감상
9년 전
독자46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백현이는 항상 설레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글써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44
고구마예요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 저도 개학하고 나서 너무 정신없었어요ㅠㅠㅜ 진짜 시간이 훅 지나가네요ㅠㅠㅜ 백현이는 여전히 설레네요 후... 걱정해주는 것도 설레고 질투하는 것같은 모습도 설레고ㅠㅠ 그냥 의사 변백현의 변백현은 항상 설레요 감사해요 늘 설레게 해주셔서
9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ㅓ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허거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기다리고있죠......개강하고 저도 죽을꺼같아야ㅠㅜㅜㅜㅜㅜㅜ이건 뭐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은 조금만 일찍오세용 올른얼른
9년 전
독자48
헐 대박ㅠㅜㅜㅜㅠ작가님오시길 기다렸어요ㅠㅜㅜㅠ혹시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오에>로요!!ㅠㅡㅜㅜ
9년 전
독자49
와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얼마만에 의사변백현인지...ㅠㅠㅠㅠㅠ 백현이 허리 삐끗해서 어째...ㅠㅠㅠ
9년 전
독자50
헐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오랜만이세요ㅠㅠㅠ그래도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역시나 이번편고 달달구리하고 좋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51
헐...헐...딸기예요ㅠㅠㅠㅠㅠㅠ헐허러러러럴이게얼마만이지ㅠㅠㅠㅠㅠㅠ 저 정말 기다렸어요ㅠㅠㅠㅠ 가끔 정주행하면서ㅠㅠㅠㅠㅠㅠㅠ헐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허류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작가님오랜만예영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ㅠㅠ
9년 전
독자54
와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에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작가님엄청오랜만인거같아요 ㅠㅠㅠ 보고싶었어 ㅠㅠㅠㅠㅠ 자주자주와주실거됴 ???
9년 전
독자5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백현이 허리ㅠㅠㅠ 어케요 여주랑 둘이 잘 지내는 것 같아서 좋아욣ㅎ 너무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58
엇... 세상에... 드디어 제가 의사 변백현을 연재하실때 보는군요ㅠㅠ 예전에 처음부터 줄줄 읽고 다음 편이 나올때까지 엄청 기다렸어요ㅠㅠ 아침부터 쪽지 보고 너무 놀랐네요ㅠㅠ 진짜 읽고 한동안은 이 글 생각이 너무 나기도 했고 또 변명이겠지만 백현이도 더 좋아지고ㅠㅠ 무튼 작가님 글 자주 보고싶어요ㅠㅠ 여전히 설레는 백현이ㅠㅠ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59
기다린사람 여기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ㅠ진짜 ㅜㅜㅜ김간도 듣고싶었고 백현이가 여주 걱정하는것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60
우와!!!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오랜만이에욮ㅍㅍㅍ푸ㅠㅠㅠㅠ기다렸다구여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오늘도 다정하네여ㅠㅠ픂
9년 전
독자62
헐 이게 얼마만의 의사변백현인거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진짜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
9년 전
독자63
허루ㅜㅜㅜ얼마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ㅜ완전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백현이느는오늘도다저ㅓㅇ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4
작가님 여전히 백현이는 설ㄹ레고 설레고 설래고 겁나 설레네요ㅠㅠ
ㅠㅠ

9년 전
독자65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넘오랜만이에여 ㅠㅠㅠㅠㅠㅠ아침에 일어나서ㅜㅠㅠㅠ쪽지보고 헐..헐.....ㅠㅠㅠㅠ했어여 ㅠㅠㅠㅠ지금 밥먹으면서 보는데 넘 집중해서 늦을뻔ㄹ했다눙...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아 오랜만에봐서 그런지ㅠㅠㅠㅜ그냥 행복할뿐....ㅇㅏ 넘죠타...ㅠㅠㅠㅠㅠㅠㅠ♡♡아침부터 힘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헝헝
9년 전
독자66
드디어 오셨군요ㅜㅠㅠㅠㅜㅡㅠ기다렸습니다!!
9년 전
독자67
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 돌아오셨네요ㅠㅠㅠㅠㅠㅍ펖퍼러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백현이 허리 왜 그런거죠?ㅠㅠㅠㅠㅠㅠ안되는데ㅜㅜㅜㅜ
9년 전
독자68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ㅠ어머나 이게 얼마만이람ㅠㅠㅠ 오늘도 여전히 마지막은 배틀부부.....!ㅋㅋㅋㅋㅋㅋㅌ 서로 너무 잘알아서(물론 여주는 백현이의 새발의 피....지만ㅋㅋㅋㅋㅋ) 항상 배틀이 일어나는 이 부부 너무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ㅠㅠㅠ기다렸자너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작가님완전보고싶었어여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으앙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ㅠ하 이번편도 꿀잼이에요ㅠㅠㅠㅠ늦게오셔도 좋으니까 부담 가지시지마세여 사랑해요❤️
9년 전
독자72
헐 선댓
9년 전
독자73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너무 바빠서 글 아예 안쓰시는 줄 알았어요ㅠㅠ 와주셔서 감사해요!ㅎㅎ
9년 전
독자74
ㅎ미ㅓㅓ욱 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ㅜㅠㅠㅠㅠㅠ유워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작가님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헐ㅠㅠㅠㅠㅠㅠㅠ똔또니예야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일어났더니 작가님 글이 뙇!!!!!!!!! 오늘도 여전히 백현 이는 귀엽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7
헐..헐..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5.245
허류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잘지내셨어요???ㅠㅠ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65화 오늘도 재밌어요 ..역시 작가님 짱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78
헐ㅠㅠㅠㅠㅠ오늘도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79
양양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천천히 와도 되니까 몸 건강관리 잘 하세요ㅠㅠㅠㅠ아으아ㅡㅇ
9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기다럈어요우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왜아파ㅠㅠㅠㅠㅠ헝헝서준이뭔가위험..!
9년 전
독자81
작가님 왜 이제왔아요ㅠㅜㅜ한참을 기다렸어 근데 백현이는 왜 하필 허리가아픈건가요 남자에게 제일 중요한 허리!! 다음편게대할게여ㅜㅜ
9년 전
독자82
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ㅜ맨날 아 의사변ㅂㄱ현 ㅂ고싶다......ㅇ렇게 생각ㅎㅆㄷㄴㄴ데!!!@!!!!!!!!!!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 ㅏ 돌아오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감동적이ㅑㅠㅠㅠㅠㅠㅠ ㅠㅜ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저 64편 보고보고보고보고보고또보고 했던거 작가님은 모를거야...자주오세요 제바라ㅏㅏ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84
메론빵!!! 사랑해요 적가님ㅠㅠㅠ 오랜만이에ㅠㅠㅠ 개강하셔서 정신없으시겠다...ㅋㅋㅋㅋㅋㅋ 백혐이는 왜아픈겨 ㅠㅠㅠㅠㅠ 김종댘ㅋㅋ 무슨 의사가 매우 한가해보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랗게 종대도 싹트나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오궁이에여ㅠㅠㅠ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제가 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에는 허리 왜 아파ㅠㅠㅠㅠㅠ생명이라고!!!!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내암호닏이뭔지모르겍으니일단 댓들부터달뎃스요
얼마나기다렷는데!!!!!!!!!!!!!!!!!!!!!!그래더 백현이 구ㅣ여우니까 바드림ㅎㅎㅎㅎㅎㅎㅎ빤니와용ㅇ

9년 전
독자87
내암호닉 뿌 엿다용ㅎㅎㅎ 뿌에요!
9년 전
독자88
슘슘이ㅔ여유ㅠㅠ
아 헐ㅠㅠㅠ 나 알바지각일보직전인데 다 읽었어여ㅠㅠㅠ 헐ㅠㅠㅠ 작가님ㅠㅠㅠ 왐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래서 이러다 중단되나ㅠㅠㅠ막 걱정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바쁜와중에도 와주샤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우리 현이는 왜아플까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헐 작가님 못오겼던 사이에 저 회원 됐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독자로 댓글을 남기게 되다니 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행성이예요!
당연히 기다렸죠..... 의사 백혀니...ㅠㅠㅠㅠ 요즘 왜 안 올라올까 하면서 기다렸는데 역시나 개강후로 바쁘셨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직접 환자를 보라니......하루종일 긴장하시고 있어야 겠어요...ㅠㅠㅠㅠㅠ 힘내요 작가님 실습 힘들겠다.
여전히 백현이는 다정하네요. 허리는 또 왜그럴까...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9년 전
독자91
작가님 갑자기 이렇게 오셔서 저 감동시키기 있기? 하 진짜 너무좋아요 백현아 얼른 걱정해줘....ㅜㅜㅜㅜㅜㅜㅜ 왜 작가님은 늘 절 이렇게 설레게 하시는거죠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데..(털썩) 그래서 결론은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92
SN!!! 자까님 왜 이제야 왔어여 ㅠㅠㅠㅜㅠㅠㅠ 완전 보고 싶었어요!!!!♡♡♡♡
9년 전
독자93
아 세상에 자까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ㅜ오랜만이세여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제 인생글이라 맨날맨날 이거만 언제올라오나ㅠ기다렸눙뎅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지금이라도와죠서 감사함ㅂ니다....감삽한지ㅣ다......ㅠㅠㅠㅠㅠㅠ(오열)
9년 전
독자94
아니 오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와주셔서 감사해여 사랑해여자까님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술먹은줄알았자나 그랬쟈낭ㅎㅎㅎㅎ
9년 전
독자95
작가님 저도 간호학과에여 새내기..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뭔가 읽을 때 더 집중하게되는것같아요 ㅜㅜ 무튼 진짜 진짜 설렌다구여!!
9년 전
꼬잉또오잉
새내기 학점..잘 챙겨요..주섬주섬..내 학점 어딨더라.....(또르륵...)
9년 전
독자105
헐 답글 해주시다니 감덩이에여.. 열심히 하겠습니닷ㅎㅎ 금공이니 좀 놀구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백현아ㅠㅠㅠㅠㅠㅠ어디가아픈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헐!!!!!!!!!!!!!!!!!!!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 얼마나 기다렸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렘 어택당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서준이라는인물도 되게 궁금해져요ㅠㅠ아 넘재미써요..어떡하죠..ㅠㅠㅠㅠㅠ배켜니 허리 다친건 왜그런..ㅠㅠㅠㅠ흑흑..허리중요..ㅎㄴ..대...ㅠㅠㅠㅠㅠ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진짜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
9년 전
독자99
와대박 즐겨찾기해놓고 얼마나기다렷는데여ㅠㅡㅠㅠㅠ다음편은 그래도 엄청늦으시진않을꺼죠? 힁흿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0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얼마나기다렸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ㅠ어머나 이게 얼마만이람ㅠㅠㅠ 오늘도 여전히 마지막은 배틀부부.....!ㅋㅋㅋㅋㅋㅋㅌ 서로 너무 잘알아서(물론 여주는 백현이의 새발의 피....지만ㅋㅋㅋㅋㅋ) 항상 배틀이 일어나는 이 부부 너무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으캬캬캬캬캬캬캬캬 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오랜만이예요작가님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104
깜짝놀랏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에 작가님떠서 진짜완저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돌아오셧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보고시퍼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세상에나 ㅜㅜ진심으로이게 얼마만이에요 ㅜㅜ진짜로 만ㅇ나기힘든신분이네에휴ㅜㅜ저아침에 이거보고 얼마나놀랄줄알아요?포인트만일단드리고아껴서보려다가더이상못참아서지금봤는데 어흡내심장ㅜㅜ의사라는직업이라니 겁나설레요ㅜㅜ♥잘보고갈게요^♥^
9년 전
독자108
우왕 오랜만이에요 !!!!!!
9년 전
독자109
헝헝하ㅓㅇ헝 ㅠㅠㅠㅠ 엄청 기다렸어요 ㅠㅠ 매일 들어와서 확인해보고 언제 나오나 손꼽아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네요!!!!ㅠㅅㅠ 작가님 자주 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드디어 오셨네요ㅠㅠㅠㅠㅠ엄청 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의사 백현이ㅠㅠㅠㅠㅠ근데 오늘 ㄷ땃!!!!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역시나ㅠㅠㅠ오늘도 달달했어요ㅠㅠㅠㅠ백현이 허리는 갑다기 왜 삔것일까요ㅠㅠㅠㅠㅠㅠ아프면앙대는데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이게얼마만이야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오다니ㅠㅠㅠ진짜 얼마나기다렸는데ㅠㅠㅠㅠ백현이는 항상걱정해주고ㅠㅠㅠ여주는 항상다치고ㅠㅠ근데이번에 백현이도다쳤네ㅠㅠㅠㅠㅠ 자주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드디어오셨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너무사랑스럽고 너무재밌고 으아ㅠㅡㅠㅠ개강진짜...그맘잘알아요ㅠㅠㅠㅠㅡ힘내시구 재밌게잘봤어요♥♥
9년 전
독자113
헐댑악.....댑악....
9년 전
독자114
딸둥이) 네 박으세여. 이럴줄 알았어 작년과 데자뷰 되는거 같은 이기분ㅎㅎ 저번댓글에 작가님이 이제 신입생들과 술파티를 할꺼 같단 얘기와 근심가득한 얘길했었는데 현실이되다니ㅎㅎ 말조심해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들고오세여 김간.
9년 전
독자115
작가님...미워요 ㅠㅠㅠ진짜 ㅠㅠ제가 얼마나 ㅠㅠ보고싶어했느데ㅜㅜㅜㅜ흐허허휴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오시나 했자나요..하..그러나 기다린 보람이 있어....오늘도 의사 백현이에게 설레고 갑니다..작가님love..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네네스노윙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도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보고ㅠㅠㅠㅠㅠㅠㅠ깜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보고싶었는ㄷ지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애봉이에요..애봉인데...와..이게 누구야...이게 얼마만이죠...와..대박...그와중에도 글은 재밌습니다 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ㅠ변다정ㅠㅠ다정아ㅠㅠㅠㅠ서준씨...남의 여자한테 자꾸 터치하고 그러면 안됩니다..왜이렇게 짧아요.. .짧잖아...아..감칠맛나게..딱 끊고..아 정말..아...그래서 다음편은 언제♡♡♡♡아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어떡해!!!!사실 제가 삼박사일동안 어디가서 폰을 사일만에 켜는데 쪽지와있어서 깜놀. .반가워요ㅡㅠㅠㅠㅠ다정이ㅠㅠ변다정ㅠㅠㅠㅜ어떡해ㅠㅠ근데 서준이 때문에 하나 터질거같아..백현이가 정수리에 손도 안대는 이유..아..좋아...어떡하지..앞편들 좀 보고올게요..포인트..하...
9년 전
독자119
워후
작가님ㅠㅠㅠㅠㅠㅠ얼마만이예요ㅠㅠㅠㅠㅠ완전 대박 보고싶었어요 정말로..계속 정주행하고있었는데 후 대박 오늘도 역시 달달해요 너뮤좋어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20
기다리고있았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현이의 ㅎ리는 왜 아픈 걸까요ㅠㅠㅠㅠ걱정되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아대박 작가님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 ㅏㅠ넘 오랜만이에요ㅠ... 사랑해요 진짜
9년 전
독자122
민꼼이에야ㅠㅠㅠㅠㅠ진짜매일매일들어오다가 언제부터못들어오고 오늘들어왔ㄴ데ㅠㅠㅠㅠㅠㅠㅠ정말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잘보고가여!
9년 전
비회원195.12
마이꿍미예요ㅠㅠ헐 작가님 짱 오랜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헐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39.61
거뉴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욻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글에 있는거 보고 히에엨하고 들어와서 헉ㅎㄱㅁㅇㄴ헉ㄷㅎㄱㄴㅇ 하면서 심장부여잡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하트ㅠ ㅠ ㅠㅍ ㅠㅠ ㅠㅠㅠㅠㅠㅠㅠ자주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ㅎ유ㅠㅠㅠㅠ너무너무 보고싶었슴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보름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반가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오랜만에 의사변백현읽으니까힐링되는기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엉엉 ㅠㅠㅠㅠㅠㅠ떠나지마세여ㅠㅜㅜㅠㅠ자주자주와주세야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27
니적세계
9년 전
독자128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헐 완전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대박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오랜만에 읽어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헐ㅠㅠㅠㅠ뭐야ㅠㅠㅠ여주도 손 얼른 치료하지ㅠㅠㅠㅠㅠ근데 백현이는 뭐야ㅠㅠㅜㅠ왜ㅠㅠ허리ㅠㅠ
9년 전
독자131
아 완전 겁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계란찜이용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백현이 여전히 여주걱정에 정신없네 제발 무슨일이 더 생기지만 않기를..! 저는 기숙사에 들어갔어요ㅠㅠㅠ 간호사 될려구 멀리까지 왔는데 힘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인간발달??1학년인데 수능문제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죠예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게얼ㄹ마만인가요ㅠㅠㅠ그동안개학도했고제생ㄹ일도지날만큼길었지만짧은시간이었던거같아요ㅠㅠㅠㅠ서준이는갑ㄷ자기왜그랫데요ㅠㅠㅠㅠㅠㅠㅠ술도몸생각해서드세요간조심
9년 전
독자134
111호실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가워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반갑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1111111 근데백현이허리는왜...신혼인데허리가생명인뎁...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ㅂ고싶어써여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진짜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늦게 오셨어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39
규야예요!!아 여주도 다치고 백현이도 아프고!! 이게 무슨일이랍니까!!! 백현이 저렇게 숨기는거 보니까 진짜 막 큰일난 거 아니에여??ㅠㅜㅠㅜㅜㅜㅠ그냥 삐끗 정도가 아닌 것 같은데ㅜㅜㅜㅜㅠ허리 중요한데ㅜㅠㅜㅠ오랜맙에 봐서 그런지 더 반갑고 재밌네요!! 재밌게 보고가요~ㅎㅎ
9년 전
독자140
응가에요 작가님 ㅡ앙아아 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우리텔레파시통했나봐요!!!!!! 나오늘집오면서 작가님글읽고싶다했는데 진짜글올라와있었어요!진짜너무좋아ㅠㅠㅠ작가님글은 진짜 뻥아니고 하~~나도 빠짐없이 설레요ㅠㅠㅠ 설렘포인트가 하나씩들어가있어여ㅠㅠㅠ 작가님왜케늦었어요보고싶었잖아요!!!!!! 앞으로자주와줘요~ 작가님글은 내 활력소에요ㅠㅠㅠ나 힘나게해줘요 흡 너무 잘 읽었어요 다음편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41
헐 세상에 이게 뭔일이야어머 저 지금 최신글이라고 되있는거 읽고있는거 맞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곰탱이에요ㅠㅠㅠㅠㅠ잉ㅇ잉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야자끝나고 집에 좀일찍와서 컴퓨터켰는데 며칠만에 들어오는거였는데 작가님신알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잉ㅇ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운명이야 데스티니ㅠㅠ 고마워요 와주셔서ㅠㅠ 아작가님 그거알아요? 저 원래꿈이 간호사였는데 작가님글보고 진짜 꼭하고싶어서져서 의약반으로왔어용 히히ㅋㅋㅋㅋㅋ 근데 나 왜작가님 간호학과생인거이제알았지?ㅠㅠ 땅에 머리밖을께요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빠잉작가님!! 아아아 화이팅!
9년 전
독자142
뾰루지예요!!!!!오랜만입니다작가님ㅠㅠㅜㅜ기다렸으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작가님간호사인줄알앗는데아직공부중인학생이셨던거예요..?(깨달음) 오호..자까님컴백축하!!! 이제는 쭉 달려주셔야해요..?!S2 백현이허리아프면안되는데얼른낫게해주세야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콜미베비활동해야된다그유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아프지마... 자까님컴백기념정주행해야겟다 작가님항상응원해요! 화이또
9년 전
독자143
세상에 작가님 이게무슨일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완전기다렷잖아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근데되게오래된것같은데한달밖에안돼
ㅆ네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졸다너무좋앙!^&~('(÷,"'&×

9년 전
독자144
작가님ㅜㅜㅜㅜ완전 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ㅡ이렇게 오랜만인데도 백현이는 여전히 달달 다정다감ㅜㅜㅜㅜㅜㅜㅜ의사 백현이 보고싶어 죽는 줄 알았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70.112
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 얼마만의 의사 변백현인가요ㅠㅠㅠㅠ 꿀입니다 꿀.. 질투하는 백현이 완전 좋아요! 더더 ㅂ여주세요!
9년 전
독자146
오래간만에 봐도 여전히 재미있네요ㅠㅠㅠㅠ사소한걸 잘 챙겨줘서 멋있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딱풀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엄청 보고싶었어오ㅠㅠㅠㅠㅠㅠ 신알신쪽지 기다리고있었는데ㅜㅠㅠㅠㅠㅠㅠ오늘도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ㅠ 왜 이제야오셨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9
작가님 완전 기달렷어요ㅠㅠㅠㅠㅠㅠ록시라도 신알신취소된건가 맨날 들어와서 확인하구ㅠㅠㅠㅠㅠㅜㅜㅜㅜ역시이번편도 넘잼써요ㅜㅜㅜㅜㅜㅜㅜㅜ모두가힘든 신학기 화이팅해봐요!!!!~~~~~~
9년 전
독자150
아ㅠㅠㅠ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진짜ㅠㅠㅠ아ㅜㅠㅠㅠㅠㅠㅜ백현이는 언제나 봐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맙소사 생각치도 못했는데 오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기다리고있었어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질투하는거너무좋아....♡
9년 전
독자153
ㅓ허리아니ㅠㅠㅠ백현아아푸면안돠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ㅍ픂작가님오랜만이에욮ㅍㅍ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개복치에요ㅠㅠ 완전 기다렸습니다 자까님 ㅠㅠㅠㅠ 백현이 허리 모가 어떻게 된거에요ㅠㅠㅠㅠ 아 너무 오랜만이라 더 반가운 것 같아요 다음편은 빨리 와주실꺼죠ㅎㅎㅎ.. 기다릴게요 자까님❤️
9년 전
독자156
어머 작가님 ㅠㅠㅠ신알신 울리자마자 바로오지는 못했지만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하트
9년 전
독자157
쮸쀼쮸쀼
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고삼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제와여ㅜㅠㅜㅜㅜㅜ너무조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이다렸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피곤하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진짜신알신온거보거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가자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수액줄다발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믕허으ㅓ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징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버ㅡ버갭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ㅓ라;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변틀러에요 진짜 보자마자 대박...대박 소리질렀어요 하진짜ㅠㅠㅠㅠㅠ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의사배켠ㅇ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쥬타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ㅜ무리하지마세야!!헝ㅎ엉♥
9년 전
독자162
돌아오셨군여ㅠㅠㅠ기다령ㅎ습니댜ㅜㅠㅠㅠ초록글에있는거보고달러왛어여ㅠㅡ룬ㄷ‥
9년 전
독자163
허얽 너무 좋아..작가님 바빠도 우리 보러 와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쁘실텐데 와주셔서 고마워요..앞으로도 종종 와주세요..왜냐하면 너무 좋으니까..나는 작가님 글이 제일 좋아요
9년 전
독자164
흐러작가나미ㅠㅠㅠㅠㅠㅜ뉴유누ㅠㅠㅠㅠㅠㅠㅠ도대체얼마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여ㅜㅠㅠㅠㅠㅠㅠㅠ퓨ㅠ백현이가 은ㅅ근 질투하는거 귀엽고 설렙니다...ㅠㅜㅜㅜ달달한글 잘보고갑니다아~♡
9년 전
독자166
작가님ㅜㅠㅠㅜㅜㅜㅜ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ㅠㅠㅠㅠ오늘도 정말 재밌어요♡♡♡♡싸룽해융
9년 전
독자167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이져ㅠㅠㅠㅠㅠ신알신보고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잘못본건 아닌가 싶어서ㅠㅠㅠㅠ오랜만에 보는 변다정 설레네요ㅠㅠㅠㅠ서준이가 뭔일인진 모르겠지만 큰일 일어나질 않길..쨋든 담편 빨리 보고싶네요!!!!
9년 전
독자168
작가니뮤ㅠㅠㅠㅠㅠ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기다려짜낭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
9년 전
독자169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ㅠ 개강하고 너무 힘드시죠?ㅠㅠㅠㅠ힘내쎄용!!!!!!!!!
9년 전
독자17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갔다와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작가니뮤ㅠㅠㅠ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진짜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릴게여!!작가님시간날때오샤도돼야ㅠㅜㅜㅜㅠㅠ쉬면서하세여ㅠㅠㅠ그때까지얌전히기다릴게여ㅎㅅㅎ
9년 전
독자172
빵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아좋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막 바빠서 정신없다가는 무슨...멍때리몀서 살아가느라 정신이 없죠....하하하....하.....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작가님 글을 읽으니 설렘 폭발과 함께 기분이 좋아지네여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73
작가님 ㅜㅜㅜㅜㅠㅜㅡㅠㅜ진짜 오랜만이에요 ㅠㅜㅠㅠㅠㅠㅠ 진짜 그동안 몇번을 재탕햇는지 ㅜㅠㅠㅠㅠ 유일한 신알신이라서 쪽지와있길래 설마..햇는데 ㅣ짜일줄이야ㅜㅠㅜㅠㅜㅠㅠㅠ감사해요보고싶엇어요
9년 전
독자174
진짜ㅠ신알신해놓고ㅠ새로글올라왔다고쪽지언제오나ㅠ기다리고있었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벚꽃 / 우왕 자까님이다 'ㅅ' ♥ 오랜만입니다~~ 작가님 글을 본지도 1년이 지나가네요! 겨울부턴가 봐왔었는데 되게 신기해요. 벌써 이렇게 흘렀다닝.. 제 암호닉처럼 벚꽃이 예쁘게 피는 계절이 와써욤. 백현이와 여주는 여전히 알콩달콩하네요! 귀여워라 ㅠ.ㅠ 이 커플은 참 봄같다능. 이번 편에서 처음 보는 인물이 나왔네요. 어떤 인물일지 궁금하네요. 오랜만에 잘 보고 갑니다 '-'♥
9년 전
독자176
라바예요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 의사 백현이 보고싶었는데 오늘 소원 이뤘어요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 여전히 다정다감하고 설레죽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2.29
성장통/ 이야.....작가님 얼마만이에요 ㅋㅋㅋㅋㅋ괜찮아요 그래도 재밌으니까요 ㅎ ㅎ
9년 전
독자177
아어우ㅜㅜㅜㅜㅜㅠ사안래여ㅜ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주셔서감사래요ㅠㅠㅠ
9년 전
비회원6.96
진짜너무재밌어요ㅠㅠㅠ꼭꼭꼭텍파만들어주세요ㅛㅠ
9년 전
독자178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사랑해요♡♡♡♡♡♡♡♡♡♡♡와...보고싶었다는 말밖에 안나와요ㅜㅜㅜㅜ이와중에 변백현ㅜㅜㅜㅜ너무 설레게 진짜ㅜㅜㅜㅜㅜㅜㅜ네 저 간호사되서 변백현같은 의사 만날꺼에요!!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조금만 기다려ㅜㅜ내가 갈께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79
김종카이
헐엄마ㅠㅠㅜ뉴ㅠㅠㅠㅠㅠ의사변백현이 올라왔다니ㅠㅠㅠㅠㅠㅠ생일인데 선물받았네요 저ㅠㅠㅠㅠ아진짜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아구 백현아ㅠㅠㅠㅠㅠㅠ 우리백현이 허리왜아파ㅠㅠㅠ호해줄게오구오구ㅠㅠㅠㅠㅠ아이게아니라 작가님 인스타보셨죠ㅠㅠㅠㅠ저랑같은마음일거라고 믿어의심치않아요ㅠㅠㅠ행복그자체죠☆ 흫 +개강하고나서 많이바쁘신가봐요 작가님ㅠㅠㅠㅠ기다렸어요진짜! 와주셔서감쟈합니다ㅠㅠㅠㅠ아 저오늘생일이에요!!!♡

9년 전
독자180
미니횽
김간 소리 듣자마자 서준이라는 남자일 것 같은 느낌 들었는데 여주 손 다치고; 갑자기 서준이라는 남자 마음에 안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질투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 근데 허리는 왜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81
자까님밍글맹글이에여...알림보고깜짝놀랬자나여.....ㅠㅠㅠㅠ이제백혀니허리에도문제가있는가바여 작가님도바쁘게지내시군요ㅠㅠㅠㅠ저도요새새학기라그런가 맨날오자마자자고구렇습니다...구래도작가님ㄱ최고에여...계속써주세여....저이제이글다시기다리는맛에 하루하루를보내야겠어여......
9년 전
독자182
으어어어어퓨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엉어우어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우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죠ㅎㅎ 진짜 기다렸는데~!!! 알람 떠있어서 깜짝 놀랐어욯ㅎ 오랜만이라 그런가 더 재밌어요♥ 보고싶었어용 작가님♥
9년 전
독자184
입꼬리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 백현이는 오늘도 설레네요ㅜㅜㅜ

9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기다릴게요 언넝ㄴ언넝오세용
9년 전
독자186
작가님ㅠㅠㅜㅠㅠㅠㅠㅠㅠ배쿄배쿄니예요
오랜만에봐도작가님글은정말..사랑입니닿ㅎㅎㅎㅎㅎ백현이말하나하나다설레요..♥

9년 전
독자187
변다정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기다렸어요ㅠㅠㅜㅠ역시 백현이는 말도 이쁘게하구ㅠㅠㅠㅠㅜㅜㅛ좋아요ㅠ
9년 전
독자188
배켜나ㅜㅜㅜㅜㅜ아픈거아니지ㅜㅜㅜㅜㅜㅜㅜ애프지마누ㅜ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근데둘이무근일잇엇길래ㅠ백현이가정수리를안만지는거조mmm
9년 전
독자189
작가니뮤ㅠㅠㅠㅠㅠ왜잊0오셧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기다리고잇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하ㅠㅠㅠ언제나 다정한 백혀니ㅜㅜㅜ
9년 전
독자191
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보고싶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뎌오셨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2
자까님....(울먹울먹) 꽯뚧쐛뢟입니다....으허어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제 삷의 단비ㅠㅠㅠㅠ흐어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작가님 ㅠㅠㅠ 한동안 안 보이시길래 개강하고 많이 바쁘신가 싶었어요ㅠ 기다렸어요!!!!!!!!!!! ㅠ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글 확인 했어요!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다정한 백현이....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194
꽃아씨
엉엉 오랜만이에요!!!!! 선댓 후감상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5
무ㅓ야무ㅜ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왜 허리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해야해
9년 전
독자196
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7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허류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네요 오랜만에 글ㅠㅠㅠㅠ백현이는 무슨일인거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9
헐 안그래도 작가밈 언제오시나 하고 있었는데ㅜㅜㅜㅜㅠㅠㅠㅠ자까미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근데 돌아오시자마자 왜 백현이가 아픈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맘찌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헐대박작가님대박
9년 전
비회원122.117
0408이에요ㅜㅜㅜㅜㅜㅜ 드디어 의사 백현이ㅜㅜㅜㅜㅜ 너무 좋아요ㅜㅠ 기다렸어요ㅜㅜㅜ 여전히 백현이는 다정하군요ㅜㅜㅜ 서준이 뭔가 있는건가요?! 궁금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1
뒤통수쓰다듬는게 왜이리설레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허리다쳣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작가님ㅠㅠㅠㅠ얼마만이예요ㅠㅠㅠㅠㅠ대박오늘도역시달달하네요ㅠㅜ변백현겁나멋잇다ㅠㅜㅠㅠㅠㅠ정수리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모카입니다.
주변에 간호과친구있어서 작가님이 얼마나힘든지알아요ㅠㅠㅠ늦게오셔도됩니다ㅠㅜ과제폭탄에도ㅠㅜㅠㅜ친구는 힘둘어하는데ㅠㅠㅠ 실습이라뇨ㅠㅠㅜ작가님 힘내세요ㅠㅠ
우옷!! 뭐죠?! 백현이ㅠㅜ허리ㅠㅠㅠ어디가아픈거에요ㅠㅠ

9년 전
독자204
알찬열매미예요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천천히 편하실때 오세요!
하.. 백현이가 왜 허리가아플까요ㅜㅜㅜㅜㅜㅜㅜ아프지마요 백현아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5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허리가 안좋은가..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23.225
작가님 보고싶어죽는줄알았어요 ㅜㅜㅜㅜㅜㅠ 진짜돌아와주셔서감사합니다 ♥♥♥♥♥
9년 전
비회원223.225
분량도이렇게많고진짜좋아서기절하겟ㅇㅓ요 자주자주찾아와주세요ㅜㅜㅜㅜ사랑해요 ♥
9년 전
독자206
헐 자까님 이게얼마만이에여ㅠㅠㅠㅠㅠ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 허리는또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너무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 백현이허리왜..(음흉)
9년 전
독자208
오야에요'!! 진짜많이기다렷어요작가님ㅜ 저 꿈이 간호사로정해졋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이글이 더 기다려진다는
9년 전
독자211
만세예요ㅠㅠㅠㅠ우와 오랜만에 뵈는 것 같아요. 오늘도 탄탄하신 내용 들고와주셨네요ㅠㅠ동창이 서준이일 줄은 몰랐어요 예전부터 호감있던 배우였는데 의사 변백현에 나오니 왜이리 좋은지ㅠㅠ예저네 여주가 백현이가 머리를 만졌을때 운 이유가 궁금해요ㅠㅠ백현이가 왜 아픈지도 궁금하고ㅠㅠㅠ어휴 제발 백현이가 별 탈 없었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212
저 알림이 안와서 막 알림이 고장나서 안오나 .. 이러면서 막 의사 변백현 검색하고 들어와서 막보구그랫어요ㅠㅠ 다시 오셧다니 엉엉 엉어 ㅠㅠ앞ㅇ로는 자주와요 작가님

9년 전
독자213
아이구둫다잘하는짓이다 아프지말라구둘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4
헐.....작가님 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끊으면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편이시급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매일 다치는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맘 아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되잖아 ㅠㅠㅠㅠㅠㅠ그만다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으엉ㅇ엉어어엉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작가님너무너무보고싶었다구여ㅠㅠㅜ계속기다렸어요!!많이바쁘시면 가끔이라도와주세요..♥
9년 전
독자216
체리
오랜만이에여... 저도 평일엔 아주.. 바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말이라 좀 살맛나고오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 여전하네옇ㅎㅎ 오늘도잘보고가요, 곧 또 봽길^0^

9년 전
독자218
윽 백현인 진짜 항상 챙겨주고ㅠㅠㅠㅠㅠ설레고ㅠㅠㅠㅜㅠㅜㅜㅜㅜ으아우ㅜㅜㅜㅜㅜ배견라ㅠㅠㅜㅜㅜㅜ넌 더럽이야ㅠㅠㅠㅠㅠ사댱해유ㅠㅠ
9년 전
독자219
ㅇㅎ오옹ㅎ오오너무재밋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
9년 전
독자220
초코우유
9년 전
독자221
와 진짜... 늦게 오셨어도 봐드릴게요 진짜 아니 대학생이 바쁘고 뭐 술도 마실수도있고 뭐 개강.개학하면 다 그렇져 뭐 와 진짜 오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더ㅜㅠㅠㅠㅠㅜ기다렸어요ㅜㅠㅠㅠㅠㅠ 오늘 쪽지함에 쌓인 글들 정리하시는줄 어떻게 아시고ㅜㅜㅠㅜㅠ이게 본론이 아니라ㅜㅠㅠㅠㅜ진짜 좋다고요 작가님ㅜㅠㅠㅜㅜㅠㅠㅜㅜㄱㄴ근데 여주 남사친 왤케 많아요...? ㅎ.... 이제 하다하다 환자로 친구가 들어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질투폭발☆그리고ㅜㅠㅜ제발 좀 다치지 좀 말고ㅜㅠㅠㅠ백현이 허리느누왜ㅜ다친거죠ㅜㅠㅠㅠ제발 빨리오셔서 설명할 꼬잉또오잉 작가님 구함 (0/1)ㅜㅠㅠㅜㅜㅜㅠㅜ 글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22
헉 아픈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3
8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림안와서 잘못된줄..
9년 전
독자224
둘다 매일 아프고ㅜㅜㅜㅜㅜㅜㅜㅜ 의사와 간호사면서 질병을 달고 사는거같아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5
대박ㅠㅠㅠㅠㅠ 쓰니님 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목빠지는줄요ㅠㅠㅠㅠㅠ 공부때문에 많이 바쁘실텐데 시간짬내서 와준것듀 감사하죠ㅠㅠㅠㅠ
아 저 비회우ㅜㄴ에서 회원 됐어요!!!!!ㅠㅠㅠㅠㅠ
앞으로 오래오래 봐요!!!!ㅎㅎㅎ

9년 전
독자226
매일 비회원으로 의사변백현 봤는데 드디어 회원으로 보는날이 왔어요 ㅠㅠㅠ 그동안 댓글달고싶어서 몸이 간질간질했는데 앞으론 달수있으니 너무 좋아요 ㅎㅎ
9년 전
독자227
흐어어ㅓ규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28
정주행 완료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행복하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오..오...오!!!!작가님이오셨당!!!♡
9년 전
독자230
자까님 담ㅂ편이 시급합니다 흙흙흥ㄱ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흐어엉 오랜만이네요....이제갓 대학생이된지라 학교에적응도하고 과제에파묻혀사느라 한동안못봣는데 나왓엇네요....ㅠㅠ 반가워요
9년 전
독자232
와 진쩌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부터 다시 읽을거야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3
완전 오랜만이네요ㅜㅜㅜ오랜만에다시 처음부터 읽어야 겠어용ㅜㅜㅜ
9년 전
독자234
인티자주안했는데 들어올때마디 작가님글은 꼭보려고 찾아다니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새글있어서 갠장히 행벅...ㅎ 진짜 안끝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 이에여ㅜㅜㅜㅜㅜㅜ 자까님 보고찌퍼쪄여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공부하느라 바빠서 오늘에서야 인티 들어왔네요ㅠㅠㅠㅠㅠ 오늘도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236
작가님 하루종일 읽어서 정주행 완료햤어요ㅠㅠㅠㅠ빨리 와주세요ㅠㅠㅠ
9년 전
독자237
그나저나 박서준 걔 너무 맘에 안들어요.....뭐지...진짜 조울증 홙자라그런가??ㅜㅠㅠㅠㅠㅠ빨리 백현이랑 여주랑 애낳고 살게해주세요
9년 전
독자238
헐백현이왜다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맞다작가님여주유산되는장면한번생각해봤는데나중에써주시면안될까여ㅠㅠ너무새드인가ㅠㅠㅠ
9년 전
독자241
헐 저도...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넘 슬픈데??!! 외전으로라도 써볼게요!! 일단 임신부터..(음흉)
9년 전
독자243
헐헐감사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의사변백현기다리느라현기증나요!!!!!!!!!!!
9년 전
독자239
오랜만에 다시 정주행해야겠다
9년 전
독자240
드디어 정주행 다했네요ㅋㅋㅋㅋ내일 과학 역사 시험보는데 어제부터 오늘까지 이것만 보느라 망했어옇ㅎㅎㅎㅎㅎㅎ하하하하
9년 전
독자242
정주행끝!!!!!진짜재밌어요ㅜㅜㅠ
9년 전
독자244
백현아 넌 진짜 내남자다 ㅠㅠㅠㅠㅠ 설레네
9년 전
독자246
이틀동안 정주행 끝! 재밌어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2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언제오시는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8
드디어 정주행 다 하구 신알신! 배켜니 허리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9
작가니임.. 자주자주 오세요 의사 변쌤 어찌나 보고싶은지 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정주행하니 더 그리워져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준이는 누구람 ㅜㅠㅠㅠㅠ 막 여주한테 그런 마음 품고 있는건 아닐거야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0
자까님ㅠㅠㅠ저도 외과 간호사 꿈꾸고 있는 고딩이에요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이렇게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51
자까님 오랜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자주오세여.. 작가님 글 읽은 날은 계속 이 글만 생각나요 여운이 상당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2
작가님밍글맹글이에여...왜아직안와여...(맘이아픔)....그럼전다시정주행을...
9년 전
독자253
ㅜ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끝냈다ㅠㅠㅠㅠㅠ둘다 아프지 좀 마라ㅠㅠㅠㅠㅠㅠㅠ내가 다 걱정되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4
니니야예요!! 저두 엄청늦게왓어여ㅠㅠㅠㅠ 작가님 글 오랜만에 보니까 반가워요ㅎㅎㅎㅎㅎ
중학교 동창이라는 서준이라는 사람 생각보다 심각했네요ㅠㅠㅠㅠㅜㅠ 괜히 여주가 미안하겠다ㅠㅠㅜㅠ 백현이가 벌써 밑에 인턴을 둔게 새삼 느껴지네요 많이 컸구나 싶어요ㅎㅎㅎ

9년 전
독자2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사당해요
9년 전
독자256
작가님 언제오시나요.. 기다립니다ㅠㅠ
9년 전
독자257
한달 지났눈데 왜 안와여 찡찡 작까님 보고싶으니까 빨리와요
9년 전
독자258
한달이나지났는데ㅠㅠ언제다시오세요ㅠㅠㅠ
9년 전
독자259
작까님...ㅠㅠ 보고싶어요ㅠㅠㅠ다시 오실때가지 찡찡거릴꺼예요
9년 전
독자260
도오오오오오다음편빨리보러가야겠아요.잘려고했는데 너무궁굼하서ㅠㅠㅠㅠㅠㅠㅠ얼은보고자여기
9년 전
독자261
둘다아프지말았으면 ㅜㅜㅜㅜㅜㅜ엉엉보는독자쿠크깨짐....☆
9년 전
독자262
ㅠㅠ아이고 서준이가....많이 마음이 아픈가봐요 근데 왜 변백 질투하는게ㅜ이리 좋지...
9년 전
독자263
작가님도 바쁘신데 힘내시구요 !!!! :) 담편 읽으러갈게욧
9년 전
독자265
허리... 중요한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으 백현아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6
백현아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그러지마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7
어엉ㅇ알ㅇ 서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우니ㅜㅜㅜㅜㅜㅜㅠㅜ 여주 이야 다치지좀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8
둘다아프지말ㅇ어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9
서준이무슨일이니.....ㅠㅠㅠㅠㅠ나초큰걱정된다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앙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0
다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크흐.....배큥으......뭘숨기는고여
8년 전
독자272
어디아푸니ㅠㅜ아프지마라ㅠㅠㅠ정말ㅠㅠㅜㅠㅜ변백현 아프다고 하면 이젠 심장이 쿵떨어진다ㅠ
8년 전
독자274
기화입니다. 기억하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 질투하는거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이 너무 짧다고 느낀거는 제 기분 탓이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야. 작가님이 너무 늦게 와서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렸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이번엔 백현이가 아픈가요??ㅠㅠㅠㅠㅠㅠ 흑, 뭔데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분무기에요! 혹시 작가님 의대??!??.....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멋있어요ㅛ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7
으아 개강...개강하시고 고생이많으시네요 힘내요! 아근데 자꾸 저 서준이라는 친구 거슬려요..뭔가 일이 터질것같달까...비중이 적은 인물은 아닌것같은데..제발 아무일도 없게해주세요 엉엉ㅠ
8년 전
독자278
오아 아 작가님 의료계구나ㅡ...어쩐지 이렇게ㅔ ㅈ막 자세하고 진짜 생동감ㄴ넘치게 의사 간호사가 쓰는 말 막 쓰시길ㄹ래 뭔가 했더니 그 쪽 종샇고 계신거였ㅇ... 왜 여기 여주는 맨늘 다쳐요ㅠㅠㅠㅠㅠㄴ제 마음까지 아프게ㅠㅠㅠㅠㅠ그만 아팠으ㅕㅁ ㅜㅜㅠㅠㅠ근데 걱정하는 백현이 보는 건 떠 좋네유ㅠㅠㅠ이중적 ㅠㅠㅠㅠㅠㅓ준이가 박서쥰이었다니ㅠㅠㅠㅠㅠ키야ㅠㅠㅠ근데 서준이할때마다 애기 서준이 생각나는건 함정 ㅠㅜㅠㅠㅠ제가 또 애기 덕후ㅠㅠㅠㅠㅠ뀨ㅠㅜㅠ
8년 전
독자279
ㅠㅜㅜㅠㅠㅠㅠ배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박서준이라니 서준쨔응... 내가 많이 사랑해요노... 백현이는 왜 또 아프니 퓨 퓨 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1
ㅠㅜㅠㅜㅜㅠㅠㅠ배큥이 허리아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2
헐 얘네는 무슨 맨살 서로 아프고 난리래요ㅠㅠㅠㅠ 속상하네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3
둘다아푸지말거라ㅠㅠㅠㅠㅠㅠ 진짜 현이 질투나는 와중에 프로페셔널한 거 보소 내 남자..
8년 전
독자2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자꾸 아파ㅜㅜㅜㅜㅜㅠㅠㅠㅠ다들 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5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다아프고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애푸지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푸지매!!!!!
8년 전
독자287
백혀니또 왜아파ㅜㅜㅜ 허리...일 너무오래해서그런거아니야?ㅜㅜ
8년 전
독자288
다치지말어라다들 ㅣ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9
으어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언제나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0
이서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 갈등의 시작인가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글쓰시느라 수고 많으세요 잘 읽구 갑니당
8년 전
독자291
ㅠㅠㅠㅠㅠㅠ배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쯔케ㅠㅠㅠㅠㅠㅠㅠ또 아파여?ㅠㅠ
8년 전
독자292
ㅜㅜㅜㅜ둘다잘하는짓이다정말왜다아픈데참고그래속상하게ㅜㅜㅜㅜㅜㅜㅜㅜ티를내라고!!!!!!티를!"!!!
8년 전
독자293
서준이...무섭당...백현아 넌 어디다쳐써ㅠㅠㅠㅠㅠㅜㅜ다치지마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4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모야모야ㅜㅜㅜㅜ속상하게 왜 만날 다치구 그래여ㅜㅜ
8년 전
독자295
왜자꾸 다들아파ㅜㅜㅜㅜ 아프지마ㅜㅜㅜㅜㅜ백현이도 아프지말고 여주는 그만다치고ㅜㅜㅜㅜ 찬열이도 얼른완쾌하고!!
8년 전
독자296
헐...박서준이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헤헤 질투하는 배켠 짱 혼또니 귀엽다능 헤헤헤헤
8년 전
독자298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다들 아픈건지...
8년 전
독자299
전세역전이라고 하니까 괜히 뿌듯.....! 막 시무룩하고 막 큥무룩하게 아니.... 다친 건 아닌데에... 이럴 백현이 생각하니 마음이ㅣ 도키ㅣ굌해ㅐ쟈ㅓㅐㅇ댜래달 정말 설레네요 쥬금... 백현아 허리 다치ㅈ면 큰일나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애당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완전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대박...
8년 전
독자301
백혀나 어디 아픈거야? 아프디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2
백현이 또 어디가 아픈거야ㅠㅠㅠㅠㅜㅜㅠㅠㅠㅡ마음아프게ㅠㅠㅠ 그냥 글인데도 왜케 몰입이되는거에요ㅠㅠㅜ
8년 전
독자303
ㅠㅠㅠㅡ설레ㅠㅠ
8년 전
독자304
현이는 허리가 왜 또 아픈거죠?ㅠㅠㅠㅠㅠㅠㅠ 흐엥 아프지머ㅠㅠㅠㅠㅍ 잘읽고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305
백현이가걱정해주는게왜이렇게좋지...?자꾸다치라고빌고싶게....
8년 전
독자307
김간너무 자주 아픈거아녀?ㅠㅠㅜㅠㅠ 그나저나 김종대... 아주 사랑꾼이셔..
8년 전
독자308
백현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 서준이하니까 자꾸 애기 생각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9
허머허머뭐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0
나니..백혀나ㅜ아프며뉴아니되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1
건강이최고인거아시져ㅠㅠ
8년 전
독자312
백현아!!!!!!!!아프지마!!!!!!너가 아프면!!!!!!!!내 마음이 더 더 더 아프니깐...
8년 전
독자313
아프지마라고ㅜㅜㅜ
8년 전
독자314
백현아 울애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프지마ㅜㅜㅜㅜ니가 아프면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안돼
8년 전
독자315
백현아 어디가 아픈거야ㅠㅠ아프지마아ㅠㅠ
8년 전
독자316
정말 왜 이렇게 아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 쫌 아파요
8년 전
독자317
초코
ㅜㅜㅜㅜㅠ여주 진짜 사고뭉치!!!!ㅠㅠㅠㅜㅜㅜㅜㅜ너무 아파ㅠㅠㅜㅜ어ㅐ자꾸 다치는거야ㅠㅠㅠㅠ백현이 마음이 이해가 가요ㅠㅠㅠㅠㅜ 이제 그만 아프기!!

8년 전
독자318
어이고진쩌ㅜㅠㅜㅜㅜㅜ다치지좀마ㅜㅜㅜㅠ왜맨날 번갈아가면서 다치냐ㅜㅜㅜㅜㅜ그만쫌 아프자!!
8년 전
독자319
ㅠㅠㅠㅠㅠ아픈데가많아ㅜ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라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1
이그조아니었네....(도망간다)
8년 전
독자322
어이고 진짜 바람잘날업ㅎ에!!!!!!!!!! 왜!!!!!!!!!!!
8년 전
독자323
여주 그만아파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324
헉 서준이 왜그러지..여주 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아프지마로라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5
그만아팠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6
이 커플은 왜 자꾸 아프데여ㅠㅠㅠㅜㅜㅜ 얘네 ㄷㅏ 병원 관두게 하고 강제 요양 시키거싶습니다ㅠㅠㅜㅠㅠㅠ집에만있어ㅠㅠㅠㅠ깨볶으란마랴!
8년 전
독자328
어째환자들보다 더자주아픈듯ㅜㅜㅜㅜㅜㅜ서준이도많이아픈가봐요ㅜㅜ
8년 전
독자329
ㅠㅠㅠ아프지말고 얼른 나아요 다들ㅜㅠㅠㅠ
8년 전
독자3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1
우리서주니 왜우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뚝해 뚝ㅠㅠㅠㅠ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2
아이고 여주야 이제 그만다쳐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그 환자친구가 박서준이라니..!
8년 전
독자333
다침쟝이ㅠㅠㅠ 그만다쳐ㅠㅠㅠ
8년 전
독자334
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백현이 왜그렇게 자주아파요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힝 안아팠르면좋겠는데ㅜㅜㅠㅠㅍ
8년 전
독자3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여주도 맨날 아파...맴아프ㄱ ㅔ.....
8년 전
독자336
허리 다치지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7
왜그래왜그래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 허리가왜ㅠㅠㅠㅠㅠㅡ
8년 전
독자338
오...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었어... 조울증이 심한가봐요 ㅠㅠㅠ 백현이 어디 아픈거 아니겠죠???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9
아프지마!!!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0
ㅕㅡ뭐야 백현아아프지마
8년 전
독자341
이 커플은 왜 항상 아픈거야ㅠㅠㅠㅠㅠ 직업은 의사랑 간호산데 어째 환자만큼이나 자주 아픈것같아ㅠㅜ
8년 전
독자342
계속 아프기만 하겠어 아주!!!!
8년 전
독자343
어이고진쩌ㅜㅠㅜㅜㅜㅜ다치지좀마ㅜㅜㅜㅠ왜맨날 번갈아가면서 다치냐ㅜㅜㅜㅜㅜ그만쫌 아프자
8년 전
독자345
둘다 너무 아픈거 같은 ㅠㅜㅜㅠㅠㅠㅜㅜ둘이 쉴땐 푹 쉬지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6
으아ㅠㅠㅠㅠ아프면안돼ㅜㅠㅠㅠ왜자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7
서준이안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8
백현아 허리는 중요한거야
8년 전
독자349
아이고..여주야그만다쳐라우리백현이맘고생하자뉴ㅠㅠㅠ
8년 전
독자350
홀 뭐에요 뭐냐구여 헐알너ㅏ먼ㅇ!!!
8년 전
독자351
헐 뭐야 왜 아픈 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2
아.....세니인줄알앗네......ㅎㅎㅎ(도망)
8년 전
독자353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355
백혀나슈ㅠㅠㅠ내심장을 계쏙 그렇게 난도질할꺼니ㅠㅠ으허허ㅓㅠㅠㅠㅠ백현이 아프지마ㅠㅠㅠ
8년 전
독자356
여주님 너무 아프심ㅠㅠㅠㅠㅠㅠ 내가 ㄷㅏ 안쓰럽네.. 그래도 옆에서 안절부절하는 백혀니 너무 조아여..
8년 전
독자357
백현아ㅠㅜㅜㅜ 아프지마ㅠㅜㅜㅡㅜㅜㅜ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58
둘다그만아팠으며뉴ㅠㅠ한명이나으면또한명이아프고ㅠㅠ
8년 전
독자359
여주는 맨날 다쳐요ㅜㅠㅠ 배큥이 마음 아프게ㅠㅠ
8년 전
독자360
서로 번갈아가면서 몸 아픈데 제가 다 맴찢...ㅜㅜ 안 아팠으면
8년 전
독자361
왜ㅠㅠㅠ이ㅡㅐ구래우리백현이허리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2
아푸지머ㅠ퓨ㅜㅠㅠㅠㅠㅠㅠ서준아너두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5
왜 왜ㅠㅠㅠㅠㅠ 부부끼리 쌍으로 왜 아프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 건강하자...제발... 건강합시다 우리...ㅜㅜㅜㅜㅜ 아프지마라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6
여주 맨날다치네 몸이 성할곳이없겠어 아주
8년 전
독자3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변함없이 자상하고 ㅠㅠㅠ엉엉ㅇ유ㅠㅠㅠㅠㅠ그래도 이제 아픈거 티좀 내줬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8
아정말 다치지말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9
백현이 너무 자기몸 신경 안쓰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 석상하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0
안아픈날없느뉴ㅠㅠㅠㅠ병원ㅠㅠㅠ그쳐 병원인데ㅠㅠㅠ아파야 이야기가 되죠ㅠㅠㅍ
8년 전
독자371
아그만아프렴ㅜㅡㅜㅜ
8년 전
독자372
의사간호사가왜자꾸다치냐ㅠㅠㅠㅠ속상하게ㅠ됴ㅛㅛㅛ‥다치지마유ㅠㅠㅠㅠㅠㅡㅠ
8년 전
독자374
진짜ㅠㅠㅠㅠㅠ퓨ㅠㅠㅠ그만 좀 다쳐라ㅠㅠㅠㅠ 왜 맨날다쳐ㅠㅠㅠ
8년 전
독자375
ㅠㅜㅠㅠㅠㅠㅠㅠㅠ맨날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고만아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6
오옷! 예상외의 인물!!!
8년 전
독자377
백현이 또어디아프니우ㅜㅜ 아프면 말해얃ㄴ다아아아우ㅜㅜ 여주는 늘 사고를..ㅎ
8년 전
독자378
백현아 아프지마ㅠㅠ
8년 전
독자379
다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도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0
서준...이름ㅁㅁ만들어도 잘생긴박서준...근데어ㅐ이서준이생각나는것..?..두서준다좋습니다......히히...백현!!!어디아픈데말을안해왜ㅜ
8년 전
독자381
서준이일줄이야꿈에도몰랐네요!
8년 전
독자382
딱 여기까지 보ㅓ고 전에 연재된거 못봤는데ㅠㅠㅠ아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시 읽으니깐 뭔가 기억이 나면서 너무 좋잖아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3
ㅠㅠㅠㅠ아프지않았으면...
8년 전
독자384
여주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 서준이는 어디가 아픈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5
ㅠㅠㅠㅠㅠ의사가아니라 걍 환자다환자ㅜ둘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6
병원에서 일하면서 다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그만좀 다쳐ㅠㅠㅠㅜㅜ아프지마ㅜㅜ
8년 전
독자387
서준이 뭔가 쎄하다싶었는데 여주가 다쳤네요ㅠㅠㅠ 뜨거울텐데ㅜㅠ
8년 전
독자388
느낌이 쎄하다ㅜㅜ
8년 전
독자389
여주 다쳤네요ㅠㅠㅠㅠㅠ 뜨거운 거에 데이면 손이 막 후끈후끈할텐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0
여주야 백현아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 서준이도.아프지마ㅜㅜㅜㅜ
8년 전
독자391
아프지말라구우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2
여주아프지마라 ㅜㅜㅠ
6년 전
독자393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3445 꼬잉또오잉 07.23 23:32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2 (+간호학과Q&A)196 꼬잉또오잉 03.14 22:2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1198 꼬잉또오잉 02.19 16:3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80257 꼬잉또오잉 12.17 03:30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9295 꼬잉또오잉 09.26 00:15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8237 꼬잉또오잉 09.02 01:12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5126 꼬잉또오잉 07.15 00:37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4120 꼬잉또오잉 06.28 23:21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3116 꼬잉또오잉 06.25 22:09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2123 꼬잉또오잉 06.19 01:04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7281 꼬잉또오잉 06.19 01:01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6292 꼬잉또오잉 03.29 01:1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5472 꼬잉또오잉 01.10 01:58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4294 꼬잉또오잉 11.12 01:35
엑소 [EXO/백현] 변백현 치프 (의사 변백현 보너스!)319 꼬잉또오잉 10.03 01:18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3481 꼬잉또오잉 08.19 23:42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2483 꼬잉또오잉 08.13 23:53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1353 꼬잉또오잉 08.01 00:44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70331 꼬잉또오잉 07.25 00:3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9312 꼬잉또오잉 07.11 00:33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8386 꼬잉또오잉 07.05 00:26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7413 꼬잉또오잉 06.21 01:0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6370 꼬잉또오잉 05.16 00:51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5389 꼬잉또오잉 04.03 01:19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4435 꼬잉또오잉 02.09 01:3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3 ^-^v440 꼬잉또오잉 02.01 00:37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62465 꼬잉또오잉 01.30 01:0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21:10 ~ 5/23 2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