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강동원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0990l 8

케이크를 조금 뜬 김종대의 포크가 보미의 입가로 슈웅.


"아, 오빠아.."


내 눈치를 살짝 보며 쑥스럽게 웃는 보미가 입을 뻐끔.


"아이구, 어유, 내 새끼. 맛있어?"

"완전! 오빠두 아-."

"아냐, 우리 애기 먹어야지. 당 충전해야 힘내서 액팅 뛰지."

"나 그렇게 안 힘들다니까..오빠두 참.."

"뭐가 안 힘들어. 저런 표독스러운 선배 밑에서 일하는데!?"


표독? 저게 진짜, 내가 케이크를 떠 먹던 포크를 내려놓고 김종대를 노려봤어. 내가 지 여친 얼마나 챙기는 지도 모르고.


"아냐, 나 우리 병동 예쁜이라니까. 나 선배들이 완전 예뻐해줘!"


보미 말하는 거 예뻐서 내가 참는다.


"혹여나 저 표독쟁이가 너 못 살게 하면 오빠한테 바로 말해. 알았어?"


김종대의 입놀림에 나는 우리 병동 최고의 표독쟁이가 되었고 깨소금이 펄펄 날리는 두 사람 앞에서 케이크만 깨짝깨짝 퍼먹고 있었어.

백현이 언제 오나. 언제 오나..답 없는 휴대폰만 톡톡 건드리고 있는데 내 옆자리에 턱,


"자기야."


백현이다. 


"왜 이제와. 나 힘들었어."

"왜, 김종대 저 자식이 괴롭혔어?"

"으응, 찬열이는?"


아까 머리 아프다그래서 진통제 넣긴 했는데.


"괜찮대. 친구랑 놀고 있어."

"밥은?"

"먹었지. 오늘 밥 맛있었어?"

"아니, 병원 밥이 맛있을리가."


아까 백현이는 나와 같이 식당으로 향하던 중 오더 미스가 났다는 소리에 다시 병동으로 뛰어올라갔고, 밥 먹었냐는 내 카톡에 귀여운 이모티콘을 보내며 샌드위치를 먹었다고했어. 그리고 잠깐 짬이 난 점심시간을 틈 타 김종대와 보미와 로비의 카페에 왔는데, 이런 상황이라니.


"오빠, 나아.."

"응, 왜?"


보미 특유의 애교섞인 말투에 김종대가 꿀이 뚝뚝 떨어지는 얼굴로 왜 그러냐 물었고, 보미가 울상을 지으며 말했어.


"올라가봐야해..차트 정리 다 못하고 나왔어.."

"응, 그래. 그래. 어유, 내 새끼 고생이야. 내가 대신 일 해 줄 수도 없고."

"괜찮아. 쌔앰, 저 먼저 올라가볼게요. 얘기 나누시고 오세요!"


밝게 인사한 보미가 손을 휙휙 저으며 사라졌고 난 보미가 엘레베이터를 타는 것을 확인 한 후에야 턱을 괴고 김종대에게 물었어.


"야,"

"..뭐, 왜."

"사귀기로 한 거야?"

"엉."


김종대가 민망한 듯 눈을 슬쩍 피하면서 대답했고 변백현은 그럴 줄 알았다는 듯 웃었어. 


"뭐야, 왜 이제서야 사귄대?"

"생각을 해봐라. 2주 전 부터 타이밍 잡고 있었는데 쓰리나이트에, 이브닝이 수두룩하고. 나이트 다음에 데이 뛰라그러고!"

"야, 그건.."

"쓰리나이트 뛰고 온 애 붙잡고 얘기해? 데이 끝나고 다음 날 이브닝이라는데 시간 내라고 해? 오프래서 좋아했더니 오프 전날 나이트 뛰었다는데, 집가서 쉬라고 하지 내가 무슨 말을 해?"


한이 맺힌 것 같은 김종대의 속사포같은 말에 내가 입을 꾸욱 다물었어. 야, 보미 듀티도 거지같았지만 내 듀티도 그랬어..


"그럼 병원에서 얼굴 볼 때라도 좀 잘해주지 그랬냐, 애 헷갈리게 해서 맘고생이나 시키고."

"무슨 마음고생?"

"너, 그 뭐냐. 이소정환자, 그래. 그 환자."

"그 사람?"

"그래, 누구야? 무슨 사이야?"

"김민석 여자친구?"

"..어?"

"아닌가, 다음 달에 결혼하니까 예비 신부?"


뭐야, 그런 거야? 내가 벙져서 입을 쩍 벌렸어. 백현이는 이것도 예상했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어.


"변백현, 알고 있었어?"

"당연하지."

"어떻게?"

"김민석이라는 사람, 매일 전화와."

"전화?"

"수술 전에는 그 환자 특이사항을 줄줄 읊더니, 수술 끝나고는 나보고 상태보고를 하라던데."


그거 다 히스토리에 적혀 있는데, 백현이가 툴툴거렸어. 


"넌 그럼 그걸 보미한테 얘기 했어야지, 애가 아주 죽상이 되어서 다니더만!"

"안 그래도 소정이 핑계삼아서 고거 얼굴 좀 더 본다고 설렜는데,"

"그랬는데?"

"걔가 그 날부터 나를 피해다니는데 어떡하라고.."


김종대가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하다는 듯 입을 삐죽 내밀었어. 


"그, 그래도!"


보미야, 미안하다. 반박할 말을 찾지 못했어. 


"너 같으면 얼굴도 안 쳐다보는 애한테 말이나 걸 수 있겠냐."

"왜 못해? 니 성격에."

"몰라, 걔만 보면 말이 잘 안나와."


시무룩해져서 케이크만 폭폭 찌르는 김종대를 보며 난 한숨을 내쉬었어. 저것도 연애 앞에서는 완전 쑥맥이구만.


"아, 그럼."


내가 다시 입을 떼자 김종대가 시선을 올려서 날 쳐다봤어.


"보미가 이소정환자 채혈하러갔을 때, 왜 모른 척했어?"

"응?"

"보미 허둥대는 거 뻔히 봐놓고."

"아."

"왜 도와주지도 않았냐고, 같은 직종이라는 사람이."


내 말에 김종대가 그게 무슨 문제냐는 표정으로 나를 쳐다봤어.


"거기서 내가 나서면 윤봄이 뭐가 돼?"

"뭐?"

"환자 앞에서 자존심 상할까봐 일부러 모른 척 하고 있었던건데."


와..김종대의 대답을 듣고 나서야 나는 여자와 남자의 생각이 이렇게 다르구나,하고 느낄 수 있었어.


"넌 한참 멀었다."


변백현이 입에 물고 있던 빨대를 빼면서 옅게 웃었어.


"참나, 누가보면 변백현 연애 엄-청 해본 줄 알겠어요?"


김종대가 비웃었어.


"몇 년동안 짝사랑만 하던 애한테는 충고 받고 싶지 않습니다만."


변백현은 그 말에 입을 꼭 다물었어.















"간호사쌤!!!!!"

"아이고, 찬열아. 귀청 떨어진다."

"쌤!!!!"

"여기 있잖아."

"쌔앰!!!!"



안 그래도 투약하러 병실에 들어가려하는데, 찬열이가 병실 문을 향해 열심히 간호사를 불러. 얘 눈에는 내가 뭘로 보이는 건가 싶어 눈 앞에 손을 휘적휘적 흔들었어.


"찬열아, 더위먹었어?"

"아, 누나. 가봐요."


옆에 있던 여학생은 그런 박찬열을 보고 못말린다는 듯 고개를 도리도리 저어.


"아아악!!"


급기야 박찬열이 악을 쓰며 소리를 질렀고 나는 상황 파악이 되지 않아 어리둥절하고 있는데 병실로 누가 막 뛰어들어와.


"환자분!!"


..아.


"어디 불편한 곳 있으세요!?"


눈썹을 휘날리며 뛰어들어온 사람은 바로 초롱이었고, 그제야 찬열이는 소리지르던 걸 멈추고 수액줄이 꼽혀있는 팔을 부여잡아.


"..여기, 아파요."


딱 봐도 발연기에 꾀병인데, 순진한 초롱이가 그걸 알아챌 리가 없지. 똥 씹은 표정으로 박찬열을 바라보는데 그 옆에 있던 여학생도 진절머리 난다는 표정을 지어.


"팔이요? 팔 전체가 욱신거리세요? 아니면 여기가.."

"모르겠어요, 그냥 막..여기 피도 나왔고.."

"아, 피가 역류됐구나. 따로 아프신 건 아니죠?"

"아니 뭐.."


찬열이의 말에 초롱이가 다행이라는 표정을 지었어.


"팔을 많이 움직이면 피가 조금씩 역류될 수 있어요. 따로 문제 되는 건 아니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그제야 초롱이가 헤헤 웃으며 설명을 주욱 하곤 수액이 떨어지는 걸 한 번 체크한 후 발걸음을 돌렸어. 그 순간,


"아, 아니!!"

"네?"

"여기, 욱신거리는 것 같아요. 조금 시리기도 하고.."

"어..잘못들어갔나.."


초롱이가 구원의 눈빛으로 나를 쳐다봐.


"저, 선배님.."


내가 왜그러냐는듯, 내 안의 최대 연기실력을 끌어내어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었어. 박찬열은 그 때를 놓치지 않고 나를 보며 얼른 나가라는 신호를 보내와. 참나, 진짜..


"세트 가져다가 다시 꽂아줘. 찌른 곳 다시 넣지 말고 반대팔에다가."


내 살다살다 자기 몸에 구멍하나 더 뚫으려는 환자는 처음보네. 초롱이가 두려움에 가득한 표정을 보내왔지만 나는 찬열이의 간절함이 더 크게 와닿았기 때문에 모른 척 병실을 빠져나갔어. 

스테이션에 도착하니, 종인이가 턱을 괸 채로 모니터를 열심히 보고있어. 어제 그 난리를 쳐서 백현이 마음 불편하게 하더니, 오늘은 괜찮나 몰라.


"종인아, 몸 좀 괜찮아?"

"..어, 네? 네. 괜찮아요."

"어제보다 좋아보이네. 몸 좀 챙기면서 일해."


그렇게 나는 안부만 전하고 돌아서려 그러는데,


"저..선생님."

"응?"

"그게.."


종인이가 뜸을 들이면서 계속 할말이 있는 듯 머뭇거려. 내가 멀뚱멀뚱 종인이 앞에 서서 기다렸더니 힘겹게 입을 떼.


"변백현 선생님.."

"백현이?"

"화, 많이 나셨는지.. 해서.."

"누구, 백현이? 걔가 화가 왜 나?"

"그, 제가 어제..말 안 듣다가..그, 쓰러지고..그래서.."


아, 내가 그제야 기억을 해 내고 손을 탁 쳤어. 어제 백현이가 종인이 앞에서 정색했었지, 참. 나는 이 때까지 백현이랑 싸우고 그 다음날까지 넘어간 적이 손에 꼽기 때문에 이런 일에 익숙하지 않았어. 피터지게 싸우고 서로 등돌리고 잠들었다가도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면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 얼굴맞대고 아침을 먹곤 했으니까. 사실 나는 꽁해 있었던 적이 몇 번 있는데, 백현이가 살갑게 구는 탓에 풀려서 넘어간 적이 많았지.


"기분 좋아보이던데.."

"아.."

"화 안 났을거야, 아마. 걔 은근 뒤끝없어."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내 말이 끝나기 무섭게 백현이가 코너를 돌아 나타났어. 종인이는 반대쪽을 보고 있었기 때문에 아직 백현이를 못 본 상태였지. 내가 종인이 팔을 톡톡 치면서 백현이 왔다는 사실을 알리려 했는데..애가 못 알아먹어. 


"뒤, 뒤에."


급기야 뒤에있다고 말까지 해줬는데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네?하며 물어와. 

결국 백현이가 걸어와 스테이션 앞에 도착했고 백현이를 본 종인이는 깜짝 놀라서 스테이션에 기대고 있던 몸을 탁 세웠어.


"저, 선배님. 좋은 아치.."

"응, 그래."


지금 시간이 저녁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종인이는 긴장한 탓인지 백현이에게 좋은 아침이라는 인사를 건넸고 백현이는 종인이를 쳐다보지도 않은 채로 딱딱한 대답만 남긴 채 스테이션 안으로 쏙 들어가버렸어.

종인이는 물론이고, 나까지 당황해서 뭐라 말도 못하고 있는데 종인이가 제 머리를 쥐어뜯더니 울상을 지어.


"뒤끝..없다면서요.."

"그러게..아까까지만 해도 기분 좋았는데."

"근데 갑자기 왜.."

"그러게..너 얼굴 보고 기분이 안 좋아졌나.."


 내 마지막 말에 종인이가 원망스럽다는 듯 날 쳐다봤어. 그제야 아차, 하고 내가 말실수 했다는 걸 깨달았지만 이미 종인이는 패닉상태에 빠진 뒤였지.


"괜찮아, 한 삼 일 정도 애교부리면 풀려."

"그거야..선생님 얘기구요.."

"아냐아냐, 쟤가 너 얼마나 좋아하는데."

"아.."

"정말이야. 가끔 너 때문에 나 버리고 병원으로 뛰어가잖아."


또 생각나네. 김종인이 사고쳐놔서 한창 좋을 때 변백현 옷입고 병원 뛰어간거.


"그러니까, 잘 좀 해라.."


이를 빠득 갈며 종인이 팔을 손가락으로 톡톡 튀겼어. 그랬더니 또 죄인처럼 고개를 숙여. 그 때 백현이가 스테이션에서 종이봉투를 하나 들고 나왔어. 반사적으로 종인이와 내가 굳은 채 백현이의 표정을 살폈지.


"야, 김종인."


굳은 목소리로 종인이를 부르는 말에 종인이가 바짝 긴장해 대답했어.


"예, 옙."


그랬더니 백현이가 종이봉투를 종인이에게 내밀어. 나는 생각했지, 저 안에 있는 게 대체 뭘까. 스테이션에 있던 종인이 짐인가..일 때려치고 짐싸서 나가라는 백현이의 뜻인가..내 남편이 저리도 악독한 면이 있었던가..오만가지 생각을 다 할 동안 종인이는 떨리는 손으로 종이봉투를 받아들었어.


"..선배님.."


종인이가 종이봉투 안에 있는 것을 확인하자마자 떨리는 목소리로 백현이를 불러.


"왜, 뭐."

"..선배님..저, 진짜.."

"쫄기는."


백현이가 그제야 장난스럽게 웃으며 종인이의 가슴팍을 퍽 쳤고 종인이는 백현이의 주먹에도 미동없이 종이봉투를 들고 입술을 덜덜 떨었어. 


"한 번만 더 그러면 그냥 안 넘어가."


뭐야, 쟤 울어? 내가 당황해서 종인이 얼굴을 이리저리 살폈더니 애가 두 눈에 눈물을 그렁그렁 달고 서있어. 입술도 덜덜 떨면서. 안에 뭐가 들었길래..궁금증에 곁눈질로 들여다봤더니 백현이가 챙겨먹던 홍삼팩이 가득 들어있었어. 저거 백현이네 어머님이 백현이 인턴 시작할 때 보내준건데, 챙겨먹지도 않아서 스테이션이랑 당직실에 쌓아놓고 있던 거거든.


"하루에 한 개씩 먹고 팩 검사맡아. 너, 못 믿어."


결국 백현이의 연기력에 종인이는 홀라당 넘어가버렸던 거고, 백현이는 목적을 달성했다는 듯 기분좋게 웃었어. 


"새벽에 부르지 좀 말고."


백현이의 가시박힌 말에 종인이가 알았다는 듯 고개를 위 아래로 힘차게 끄덕였어. 


"거..뭐냐, 박찬열 환자."

"예?"

"박찬열 환자 빠트린 거 없어?"

"..어, 없는 것 같.."

"가봐. 있어."

"방금 다녀왔는,"

"가 보라고."


백현이의 어금니 꽉 깨문 말투에 종인이가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 차트를 챙겨서 병실로 향했어. 박찬열 내가 방금 보고 왔는데, 뭐가 또..


"찬열이 왜? 곧 퇴원하겠던데."

"김종대도 연애하는 판에, 종인이도 얼른 성사시켜줘야지."

"뭐?"


백현이의 말을 듣고 나서야 나는 백현이가 종인이를 찬열이한테 보낸 이유를 알아챘어. 얘 분명히 병동 돌다가 초롱이가 찬열이한테 있는 거 알고 종인이를 거기로 보낸거야. 


"야, 너.."

"봤지. 종인이 마음 여리고 순수한 거. 딱이라니까, 자기 후배 짝꿍으로."

"마음 여린 건 알겠는데, 순수한 건 아직 못봤어."

"순수해. 공부밖에 몰라."


이 쯤 되니 나도 모르겠다 싶어 떫더름한 표정으로 마무리를 지었어. 



















"오빠아!"


보미랑 같이 일을 마무리 짓고 퇴근 한 뒤 엘레베이터를 타고 로비로 내려갔더니,


"윤뽐!"


지랄들을 하셔요..이산가족 상봉하는 듯한 광경에 시선을 응급실 입구 쪽으로 돌렸어. 백현이가 잠깐 나온다고 했는데. 퇴근 시간을 앞두고 응급실로 불려간 백현이는 제 시간에 못 끝낼 것 같다며 먼저 집으로 가라고 했고, 나는 얼굴만 보고 가겠다며 카톡을 남긴 뒤였지. 나오지 않는 백현이 때문에 그냥 간다고 연락을 남기려 휴대폰을 들었는데,


"자기야!"


응급실 입구에서 날 확인하고 로비를 가로 질러 뛰어오는 백현이가 보였어. 저거, 뛰다가 또 교수한테 걸리면 한소리 들으려고.


"많이 늦을 것 같아?"


반갑게 뛰어와 안기려는 백현이를 저지하며 물었어. 그 모습을 본 김종대가 옆에서 혀를 끌끌차.


"저거 저거, 여자애가 애교 없는 것 좀 봐."

"남의 연애에 말이 많으시네요."

"연애냐? 신혼이지."

"남이사 연애든 신혼이든."

"저걸 누가 신혼의 아내로 보냐고. 변백현만 불쌍하지."


김종대의 저격에 내가 반박할 말을 찾지 못해 이만 빠득 갈았어. 


"그렇게 불쌍하면 얘 데리고 술 한 번 먹어 주든지."


백현이는 싱글싱글 웃으며 김종대에게 부탁아닌 부탁을 던졌고 김종대는 좋은 방법을 찾았다는 듯 눈을 빛냈어. 얘 술 안 먹고는 애교 절대 안부려, 라는 저격을 돌려서 말한거지. 변백현이.


"그러네. 변백현 미니미 보고싶다고했지?"

"당연."

"나만 믿어."


김종대가 자기 가슴팍을 퍽퍽 치곤 변백현의 손을 잡았고 백현이는 어이없다는 듯 웃었어. 내가 너랑 술을 먹나봐라. 











덥댜..덥죠..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완결은..그리 가깝진 않아요..왜냐하면 제가 오는 텀이..짧지 않기 때문에..하핫..
다들 재미있게 봐주신다고 하니 기분이가 좋습니다! 꺄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
변닥터♡
8년 전
독자17
헐!!!!!미니미.. 앙대여.. 진짜 완결내려구 그러는거에요 자까님?ㅠㅠㅠㅠㅠ 안돼여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난 의사 백현이 오래오래 보고싶다루우유유ㅠㅠㅠㅠㅠ 그리거 미니미 생기려면 불맠 오셔야 하는거 알죠? 꺄항 기대항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오늘도 설렘 폭발!!! 초롱이랑 종인이랑 찬열이 어떻게 될지 이거 너무 궁금해요.. 누구 하나랑 잘 이어지면 남은 사람 맴찢 진짜ㅠㅠㅠ 힝 자까님은 누굴 선택하실지 궁금하네요 ㅎ 암튼 오늘도 재밌게 봐써여 사랑함댱 자까님♡
8년 전
독자3
쟈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오자마자 달려왔어여ㅠㅠㅍ퓨ㅠㅠ징챠 작가님 시간부족할텐데 워더할글들고오시면 우째요 내가 루★팡★하고싶자나여 암튼 진짜 오실때마다 감사해요ㅠㅠㅠㅠㅠ사랑함다!!♥♥♥
8년 전
독자4
ㅠㅜㅠㅜㅜㅜㅜㅜ알람울리자마자왔어요 ㅠㅜㅠㅜㅠ이제슬슬 미니미가등장..ㅎㅎ (ㅇㅅㅁ) 오늘도좋은글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5
손가락 세상에 마상에 김민석 여자친구였다니... 게다가 예비신부... 세상에 마상에 그게 제일 충격...... 왜죠..... 늘 솔로일거 같아서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슬슬 미니미...ㅎㅎ.........알람 울리자마자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7
쪽지 오자마자 뛰어왔습니다!!!!! 백현이 미니미 얼른 보고싶어요!!! 완전 귀요미일듯!! 아니면 여주닮아서 애교 없을라나...??ㅋㅋㅋ완전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용!!!! 요즘 날씨 더워지는데 작가님 건강 챙기시구요!!!ㅎㅎ
8년 전
독자9
헐 백현이 미니미?! 빨리 만나고 싶다ㅎㅎㄹㄹ혀니 미니미 어딨닝ㅎㅎㅎ
8년 전
독자10
예이애ㅣ미니미면 이제 불맠을 볼수있나여???두근두그뉴두누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완전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11
작가님 사랑합니다(진지)♡
8년 전
독자13
ㅜㅜㅜㅜ어서 백현미니미를 보고싶다!! 어서 달라! 백현아 한방에 뙇! 가자!!
8년 전
독자14
우리 여주 애기 언제 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좋아하는 모습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백현이 미니미 빨리 보고싶다~~
8년 전
독자16
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ㅠㅠ 미니미가 그 뜻이얐군요 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 기대 중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기대래여ㅠㅠㅠㅠㅠㅠㅠ기대힐게여ㅠㅠㅠㅠㅠㅠㅠ유와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와ㅠㅠㅠㅠㅠ작가님ㅜㅜㅜㅜㅜ오늘도 대박이네여ㅠㅠㅠ와....진짜...워ㅜㅠㅠㅠㅠㅠㅠ백현이 미니미 기대할게여...^^ 물론 과정도(음흉)ㅎ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ㅜㅠ백현이 미니미는 당연히 귀엽겠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벌써 완결이 얼마 남았지 않았다녀............진짜 평생 보고 싶은 작품인데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
나비소녀입니다!!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합니다!!ㅠㅠㅠㅠㅠㅠ물론 과정도..아시죠..? 불맠이 나올때 되지 않나싶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 정말 기대합니닿ㅎㅎㅎㅎㅎㅎ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1
헐 미니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미아우ㅓㄴ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뽐이랑 종대 드디어 이어졋군여ㅋㅋㄱㄱㄱㅋㄱㄱㄱ 오옠ㅋㅋㅋㅋㅋㄱㄱㄱㅋ 니니랑 롱이도 얼른 이어져야하는덱ㄱㄱㅋㄱㄱ 백혀니 미니미도요!!!미니미보고싶다!!!!!
8년 전
독자23
술 먹어라(짝) 마셔라(짝)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24
오랜만입니다 작가님ㅜㅜㅠㅜㅠ기다렸어요ㅜㅜㅠ저는 개인적으로 초롱이랑 종인이랑 잘됐으면 하는 마음!!!그리고 미니미라뇨ㅎㅎㅎㅎ헣ㅎㅎㅎ불맠기대해도 될까요ㅋㅋㅋㅋㅋ잘보구가용~
8년 전
독자25
김닌석..예비신부...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잘되서 다행이에요ㅜㅜ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와ㅜㅜㅜ의사후이제의사만보고인턴만봐도가슴이설레고선덕걸리네요ㅎㅎ...
8년 전
독자27
흐흐 여러모로 기분 좋은 편이네요!! 종대랑 ...후..행쇼....니니 ㅜㅅ ㅜ 눈치보는거 짱 귀여워요 우는 것두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니미라니 이제 진짜 완결 내는거에요 ..... ?안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랑 종인이도 귀여워요.....헤ㅔ헤헤
8년 전
독자29
ㅜㅜㅠㅠㅠㅠ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이게 제일 재밋어ㅜㅜㅜㅜㅜㅜㅜ 백현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ㅣㅇ어졋어 동대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좋아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ㅜ정말 애정하고 또 애정하는 글 ㅠㅠㅠㅠㅠ싸라해여 ㅜㅠ
8년 전
독자31
체리!
기다렸어여,의사 현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초롱잉리 남자친구는 누가될까여... 으으
은근 기싸움이 아주..! 오늘도 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32
ㅠㅠㅠ정주행 달려야하는데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여!!!!오래가요우리ㅜㅜ
8년 전
독자33
똔또니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기간에 한줄기빛같은 작가님글..... 오늘도 싸라해영♡
8년 전
독자34
아 종인이 텍스트마저 귀여우면 어떡하니ㅠㅅㅠ 솔찌키 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헐 미니미라뇨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얼른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36
으잌ㅋㅋㅋ미니미라니...주체할 수 없게 귀엽겠다....큽...
8년 전
독자37
행성이예요 ㅠㅠㅠㅠㅠㅠ 아껴볼까 하다가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료를 지불하고 보고말았어요ㅠㅠㅠㅠㅠㅠ 미니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똑 닮아서 귀엽겠네요 ㅠㅠㅠㅠㅠ 작가님 전 작가님 글속에 살고싶어요 ........
8년 전
독자38
우와ㅠㅠㅠㅠ작가님 오셨네요ㅠㅠㅠㅜㅠ오늘도 역시 재미있네요!!근데 작가님 신알신 하면 메세지 오잖아요 작가님 이름 한번 읽고나면 이상하기 기싱꿍꺼떠 생각나욬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1.180
저도 백현이 미니미보고싶네요!ㅋㅋㅋㅋ ㅇㅅㅁ... 암호닉.... 한번만 더 백년만에 암호닉 모집해주시면 안될까요? 70화에? 70화된 기념으로...! 같은 간호학과 학생인 절 위하여... 힘내라구..ㅎㅎㅎㅎ 암튼 다음화 기대할게용 (암호닉!!!)
8년 전
비회원207.185
애봉이에요!!!저번편에서 제가 보미랑 초롱이를 착각한 거 같은데...ㅎㅎㅎㅎ느낌적인 느낌..?회원가입 하고싶어 죽겠어요...오마이갓..정말...ㅠㅠㅠㅠ그나저나 곧 변백현 미니미가 생기는 건가요? 완결 나는 건가요? 설마.... 그래요 좀 남았죠? 아빌리뷰.. 종대가 연애를 하네요.. 민석이도 결혼을 하고.... 종인이랑 찬열이도 연애를 해야할텐데..
8년 전
독자39
백현이 미니미?!?!?!??!?!!유후흇ㅋㅋㅋㅋㅋㅋ작가님 기대 한번 해보겠습니다....크큼..크흠
8년 전
독자40
암호닉 안녕이에요ㅠㅠ 작가님 글에서는 어떻게 백현이가 저렇게 매력적으로 표현되나요ㅠㅠ 볼수록 너무 매력적으로 표현되어 가는 것 같아서 한 편씩 볼때마다 점점 더 반하는 거 있죠ㅠㅠ 그리고 미니미라뇨ㅠㅠ 미니미라는 단어 보고 굉장히 놀랐다죠... 그래도 작가님이 완결은 아직 좀 남았다 하시니 신알신 울릴때마다 와서 남은 편동안 열심히 즐겨보도록 할게요! 다음에 또 뵈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1
끄아 역시 사귀는구낰ㅋㅋㅋㅋㅋ근데 흥 종대 너무해 여자가 애교가 없을수도 있지 짜식 그리고 미니미 힘내라!
8년 전
독자42
늘목빠지도록기다려요ㅠㅠㅠㅜㅠㅠㅠ엉엉ㅠㅠㅠㅠ찬열이랑초롱이잘돼라짝잘돼라짝 언제여주가술을마실지ㅎㅎㅎㅎㅎㅎㅎㅎ기대해봅니다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3
꺄아아앙 종대랑 보미랑 사귀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그리고 변백현 미니미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불맠 하나 올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4
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후배 챙기는거 완전 멋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아ㅠㅠㅠㅠ진짜♡♡♡♡명불허전 변닥터에요♥♥♥♥
8년 전
독자46
ㅠㅠㅜㅠㅠㅠㅠㅠㅠ보미랑 종대랑 잘됐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랑 초롱이도 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작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종대는 여전히 다정하네 다음편에서 여주 술취하고 백현이 미니미
갖는건가요?? 더음편도 완전 기대되요!!!

8년 전
독자48
흐어ㅓㅇ엉 연시 쫑대랑 뽐이가ㅠㅜㅜㅜㅜㅜㅠㅜ 초롱이랑은ㅜㅜㅜㅜㅜㅜㅜㅜㅜ누구랑되는건지ㅠㅠㅠㅠㅠㅠㅜㅜㅠ 자까님 쿵이랑 달달한것두 마니마니넣어주셔야데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쿵이랑 설렘폭탄터지고싶어요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앙데여ㅜㅜㅜㅜㅜ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 글쓰시는거 수고가많으세여!!!진짜 항상재밋어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암튼 큥이랑 핑크핑크한거 많이 넣어주세요♡♡♡♡
8년 전
독자49
큥큥
8년 전
독자50
으어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초롱이는 누구랑 되는거지ㅠㅠㅠㅠㅠㅠ누구랑되도 잘어울릴것같당..ㅎㅎ
8년 전
독자51
와.....진짜 더웠죠.....마치 찜통에 들어와있는듯한.......작가님은 괜찮으세여??진심 항상 글도 길게 써주시고 스토리도 재밌고 진짜 작가님 한결같은 성실함 인정, 금손 인정 작가님 사랑합니댜♡♡♡♡♡♡♡♡
8년 전
독자52
앙쀼에요 내가 보고싶다 변백현미니미!!!! 와!!!!!
8년 전
독자55
어우 눈 너무아픈데 이거 보려구 내가 핸드폰 겨우 켜서... 진짜... 백현이는 정말 마성의남자같아여 안어울리는게없음ㅋㅋㅋㅋㅋㅋ 햐 많이 늦었네요 잘읽고가염8ㅅ8
8년 전
독자53
표독쟁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넘심아닌가옄ㅋㅋㅋㅋㅌ아무리그래돜ㅋㅋㅋㅋㅋㅋㅋㅋ여정히 백현이는 미묘한(? 다정함이 흘러넘치네여ㅋㅋㅋ
8년 전
독자54
......♡자까님 제 사랑 맘껏드릴께여....바다쥬세혀♡
8년 전
독자56
변틀러에요! 이제 종대도 보미랑...그렇고그렇게되는거군요ㅠㅠㅠㅠㅠ 김다정이ㅜㅠㅠ우리 애잔한 찬열이는..주사맞고싶어하는건정말... 대단한 사랑이다 초롱이는 눈치가없고.. 설마 종인이랑 사귀고있는건 아니겠죠??! 비밀연애라던지 ㅎㅎ이제 종대덕분에 백현이여주 내용도 나올텐데 설레욯ㅎㅎㅎ
8년 전
독자57
아백현이미니미빨리보고수피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백현이미니미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미니미......♡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9
백현이가 종인이 챙기는게 뭐라고 설레죠ㅠㅠㅜㅠㅠㅠㅠㅠㅠ제발 술마셨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미니미쫌 보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망고에요ㅜㅜ미니미욬ㅋㅋㅋ????기대합니다 조만간 나올거 같네요는 제 궁예..허허허허
그래도 미니미 보고싶어요ㅠㅠ

8년 전
독자61
배켜니는 의사가 답인거같아요....하..
8년 전
독자62
이렇게 빠른 업뎃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감격입니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ㅏㅏ아ㅏ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알람뜨자마자 보러왔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미니미 빨리 보고싶어요 ㅎㅅㅎ 종인이랑 초롱이랑 찬열이도 궁금해뇨!!!
8년 전
독자64
수액줄다발 이에여 .....히히ㅣ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막 스토리가 급달당해서 새벽에 당층전 빠방하게 하고 가여 자까님은 제 사랑충전하세엽!!
8년 전
독자65
와우ㅋㅋㅋ미니미ㅋㅋㅋㅋㅋ근데 저 암호닉 신청 된걸까요ㅠㅠㅠ 난장이로 했었는데ㅠㅠㅠ
8년 전
독자66
계란찜이요!
꺄호!의사백현이ㅠㅠㅠㅠㅠㅠ 종대랑 보미랑 드디어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종대 은근 연애곧아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이제 초롱이랑 종인이랑 되고 찬열이랑 저만 되면 되는ㄴ듯!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7
오ㅓ 대바2. 작가님 진짜 빨리오셨다....알라ㅓ븅~~근데 완결이라뇨ㅠㅜ안돼요ㅜ의사 변백현에게 완결이라니ㅠㅠㅠ 요즘에 얼마나 설레는지ㅠㅠㅠ나중에 언제 한번 재탕해야지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68

8년 전
독자69
뿌에염..완결ㅇ얼아안남앗다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텍파...힘드시면그냥복붙이라도해서..
8년 전
독자70
딸둥이에여 변배켠 미니미 보고싶지만 그러면 병원생활 못봐서 안타까움...좀 있다가 미니미 만들어 줘요
8년 전
독자72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종이니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변백현 츤데레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여전히 글솜씨가 워후~~~~! 미니미 얼른 보고싶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ㄲㅑ아아아ㅏ아아ㅏㅏ!!!!!!!!!!>.<!!!!!!!!!!!1.....왜 이제봐쓸까아아ㅏ아ㅏ~~ㅎㅎ이건뭐 거의 드라마급. 나무슨 시트콤보는줄! 보미종대커플보소...애교터지는 이 커플보소..하아..내가 바라던게 맞는데 어찌..어찌 마음한구석이 시린 것이요..어찌..약간 욕지거리를 좀 내뱉고 싶은마음이 드는것이요..저..저런 애교터지는 커플이 될줄이야..이야..이야..세상에..찬열이가 다시 나왔꾼....종이니는 정말 너무 귀엽구...과연 초롱이를 얻는자 누가 될것인가..오늘 뭔가 내용이 알차구 알차군..ㅎ....좋은 현상. 방학은 역시 좋은것이야? 그렇쥬? 내가 신알신이 울리자마자 달려와야하는데 안와서 나를 기다렸쥬? 그렇쥬? 후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나의귀신님보구왔지내가..앞에30분을 놓쳐서 아예 다끝나고 다시보기하느라고...쪽지를 늦게보기도 했지..나기다렸을거야. 그렇고말고. 다안다구......6일만에 다음편을 들고 찾아오다니..장족의 발전..좋아..방학좋아..흐흐. 백현이는 여전히 종인이를 밀어주는군.. 사실 나도 종인이를 밀어주고싶어. 예전에도 그랬던거같은데???? 몰라 그냥 종인이가 더 어울려. 난그래. 백현이가 종인이 밀어주니까 나도 종인이 밀어줘야지^^ㅎㅎㅎㅎ 어?..이말 익숙한데?...예전에도 이런이유를들어가며 종인이 밀어준다고했던거같은데?....하...바수니의 피는 어쩔수없구나....종대가 얼른 힘내서 술을 왕창먹였으면 좋겠다^^ 그래서 우리 후배가 제일 못쓰는 불마크가 머지않아 달렸으면 좋겠다^^ㅎㅎ 또 애들 장난수준으로 써오겠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괜찮아. 사람이 못하는게 있을수도 있지. 그럼그럼. 그래도 주니어를 가지려면 불마크단계는 필수인거 아시죠?^^? 그 단계를 건너뛰고 그러면 안되는거야. 알겠져? 그리고 애기가지면 10개월은 있어야되잖아. 그동안 애피소드또 낭낭하게 써주고, 주니어 태어나고..와~ 그럴려면 이건뭐 완결날때까지 한1년은 더있어야겠네~ 에이. 설마 막 애기를 어찌어찌 가졌는데 글중간에다가 -10개월 후- "응애-응애-" 이러진 않겠지~설마~ 중간과정건너뛰기 그런거 없습니다?예? 알겟죻ㅎㅎㅎ? (이건뭐거의협박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오늘 약속있는데 이렇게 늦은 취침..사실 잠도안와...하하...방학한 뒤로 내 시차는 영국이지...흐흐.....흑....안녕..나는 이만 자보도록 노력하러..갈..덕질을 좀더 하다ㅏ..가....다음편은 한 4일안에 오는거 도전? (껒
8년 전
독자77
알림보자마자왔어요ㅋㅋㅋ항상기다리고있어요!!!
8년 전
비회원67.66
수덕이예요ㅠㅠㅠㅠㅠㅠ시험끝나서 막ㄱ작가님ㄷ글ㄷ도 올라올때마다보고ㅠㅠㅠㅠ근데 완결이라뇨퓨ㅠ싫어ㅠㅠㅠㅠㅠ완결싫어요ㅠㅠㅠㅠㅠㅠ후어융ㅇ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백현이가 종인이 많이 챙기네요 보기 좋다 작가님 좋은 글 항상 감사해요 ㅠㅠ 평생 꼬박꼬박 보고 싶은 의사 백현 썰 ㅜㅜ
8년 전
독자79
완결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변백현 완결?..ㅠㅠㅠㅠㅠ 으앙 계속 연재해주셨음 좋뎃다..... 작가님 너무 힘드시겠져?. .... 내용더 더 이상 없나여...?ㅠㅠㅠㅠ 왕결 되지 마로라ㅠㅠㅠ
8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오ㅓㄴ결은 안되여ㅓ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재밌어요~~!!ㅠㅠㅠ 진짜 ㅠㅜㅠㅠ 맨날맨날 기다린답니다 ㅠㅠㅠ
8년 전
독자82
작가님이 너무 성실하셔서 댓글을 안남길수가 없어요ㅜㅜㅜㅜ글 재밌게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83
암호닉 신청 받는다는 말이 글에 없는데 되는건가요? 되는거면 (((대장간의 유혹)))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84
으허 종대랑 그런일이.....둘이 깨가..아주...후 솔로는 서러우ㅜ서 어떻게 사나..... ㅋㅋㅋㅋ하 백현이가 종인이 챙겨주는거 ㅜㅜㅜ후ㅜㅜㅜㅜㅜㅜㅜ 저런남자...어디없나요.....작가님도 몸 잘챙기시고요!!!♥
8년 전
독자85
미니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미니미 탄생하면 끝내실거아니예요ㅜㅜㅜㅜㅜㅜㅠ안돼요ㅜㅜㅜㅜㅜㅜㅜㅠ절대ㅜㅜㅜㅜㅜㅜㄱ그럴수없어요ㅜㅠ의사 변닥터 계소계속보고싶은데ㅠ
8년 전
독자86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초롱이는 누구랑 됭지... 찬열이는 배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7
헐 백현이 미니미..♡ 괜스래 두근거리ㅣ네요 헤헤 그나저나 초롱이는 누구랑ㅠㅠㅠㅠㅜㅠ찬열이도 좋고 종인이도 좋은데ㅠㅠㅠ후
8년 전
독자88
변백현 미니미ㅠㅠㅠㅠ 엄청 귀여울 것 같네요ㅠㅠㅠㅠ 이 글을 읽으며 가장 궁금한 건 역시 초롱이의 연애 상대방이네요. 저는 살포시 찬열이를 밀어주고 싶지만 종인이랑 이어질 것 같은 예감이...ㅎㅎㅎ 보미랑 종대는 드디어 사귀네요.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89
백현이 미니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얼른 보고싶어요..헷 오늘도 잘보고가요♡ 항상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90
흐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글잡중에서 의사변백현 제일좋아하는거아시죠ㅠㅠㅠㅠㅠㅠ완결은 생각만 해도 우울해여ㅠㅠㅠ맨날 이렇게재밌는데 흑ㅎ그
8년 전
독자91
외진짜 짱좋다ㅜㅜ 제가 며칠전에 좀아파서 병원에 입원했는데 거기 담당선생님이진짜잘생기고 완전친절하고잘해주셨거든요ㅠㅜ딱백현생각났어요ㅠ
8년 전
독자92
어머어머 변백현미니미..ㅎㅎㅎㅎ..ㅇㅅ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 재밌게 보고가용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백현이 미니미...기대되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초롱이가 누구랑 이어지는지도 궁금하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헐 작가님 요즘 자주 봐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ㅠㅠㅜㅠ대에빅 오늘도 백현이는 제 남자삘...☆
8년 전
비회원39.61
거뉴경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미니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ㅁ)(ㅇㅅ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결안대...............미니미 나오면 육아썰로.....ㄱㄱ.....ㄱㄱㄱㄱㄱㄱ
8년 전
독자96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미 ㅠㅠㅠㅠㅠㅠㅠ 곧 완결인가여 ㅠㅠㅠㅠㅠ 이거 끝나면 뭐 보고 살죠 ㅠㅠ
8년 전
독자97
휴...그래서 다음편은 불맠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백현이 미니미가 빨리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백현이 너무 좋아요ㅜㅜㅜ백현아 내가 많이 사랑해♡♡♡♡♡♡ㅜㅜㅜㅜㅜ작가님 진짜 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가 사랑하는거 아시죠?????
8년 전
독자98
사랑해요자까님...
8년 전
독자99
어이쿠....민석이 여자친구였다니여......보미는 오해하고 혼자 낑낑 댄거네여ㅠㅠㅠㅠ그래도 종대랑 잘되서 다행이에여!!백현이가 종인이 챙기는거 보면 진짜 아빠가 아들 챙기는거 같아여ㅠㅠㅠ백현이가 여주랑 종인이한테 하는거 보면 완전 설레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불량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백현이 미니미볼수있는건가요???
8년 전
독자101
시동이에요 미니미라니!!세서ㅞ아 ㅠㅠㅠㅠㅠ어규류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 다메요 다메다메!! ㅠㅠㅠㅠㅠㅠ 안된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오래보고싶은데 ㅜ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징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미니미 생길려면 거참 작가님 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02
아진짴ㅋㅋㅋㅋㅋ미니미젇ㅎㅂㅎㄱㅎ싶네여ㅜㅜㅜㅜ불맠이필요ㅘㅂ이당ㅎㅎ
8년 전
독자103
메론빵!! 어헣 변백현 미니미... 저도보고싶...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디 세상에 김민석 여자친ㄱ...ㅜ... 어 종대도 연애하고... 나..나만 솔로인가..하핳
8년 전
독자104
사렁해ㅠㅠㅠㅠㅠㅠㅠ어우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
8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아ㅜㅠㅜ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대바규ㅠㅠㅠ다음편도기대되야!!!기다릴게여!!!
8년 전
독자106
어큐ㅠㅠㅠㅠㅜㅠ여기서 끊으ㅛㅣ며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니미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양양입니다. 변밷현 미니미라면은 막 모찌모찌하거나 모찌모찌하거나 모찌모찌하거나 셋중에 하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초롱이를 둘러싼 남자들과 그 남자들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군요..
8년 전
독자109
와!!작가님 기달렸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바로 작가님꺼 보러 들어왔어요!!! 저도 백현이 미니미 보고 싶어요♥♥
8년 전
독자110
슘슘이에요!!!
아 지난편은 뭔가 아쉬운 감이 있엇는데ㅠㅠ 이번편은..ㅠㅠ 종대도 잘 되고ㅠㅠㅠㅠㅠㅠ 이제 종인이만 남았나요ㅠㅠㅠㅠㅠ 종인이도 얼른 행쇼해라ㅠㅠㅠ 찬녀리도 좋긴 한데.. 사실 저는 찬녀리보단 종인이... 잘되면 좋겠어요ㅠㅠㅠㅠ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 종대야..ㅋㅋㅋ 잘 구슬려봐 술도 좀 먹이고..ㅎㅎㅎㅎ 그러고 변백한테 토스 하면..ㅎㅎㅎ 미니미 앙뇽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니뮤ㅠㅠ 날이 더워 죽을거같아여 그래도 우리 작가님 힘내시구 잘 지내요! 텀ㅇ ㅣ길어도 잊지 않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1
ㅋㅋㄱㄱㄱㅋㄱㄱ변백현미니미ㅋㅋㄱㄱ초롱이는 누구랑 이뤄지게될까요ㅋㅋ
8년 전
독자112
변백현 미니미 곧 볼수잇는건가욬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초롱이는 종인이랑 이루어지길 바라는...
8년 전
독자113
헐 변백현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진짜 미니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허유ㅠㅠㅠㅠㅠㅍ 제 인생빙의그류ㅠㅠㅠㅍ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종대랑 보미 깨가 아주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도 얼렁 행쇼했으면 ㅠㅠㅠㅠㅠ 차녀리이겐 미안하지만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흐어어어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가지마요ㅠㅠㅠㅠ제가 붙잡을꼬얏...!!!! 변밷현 미니미라니.....상상만해도 귀여워죽어요ㅠㅠ
8년 전
독자116
한창좋을때옷입고뛰어갔다는거눈에띄는변태는저뿐인가바여..시므륵..다음ㅍᆢㄴ기대할게여!작가님이쓰신글은잔잔하면서도가끔갈등을터뜨려주시다가도엄청사이다돋게해결해주셔서좋은것같아옇ㅎㅎㅎㅎㅎ
8년 전
꼬잉또오잉
그러게요..그거 왜 아무도 안알아주지..노린건데..8ㅅ8..
8년 전
독자117
헐계탔어 헐헐..헐..아저는쁌쁌입니다(?)..변태로기억해주신다면땅에머리박고감사드릴게여!
8년 전
독자118
ㅠㅠㅠ진짜재밌어요ㅜㅜㅜ다음편기대되요ㅠㅠㅜㅜ으아아아하아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19
벚꽃 / 77ㅑ 조아여~~~♡ 오해가 풀리니 좋네요. 종인이랑 백현이도 사이가 더 좋아진 것같아서 보기 좋아욤 'ㅅ' !! 그리고 미니미라니! 태어나는 과정도 볼 수 있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해여.. 술 좀 먹여줬으면.. 일단 미니미 보고싶어여.. 엄마 아빠하는 애기.. 종인이랑 찬열이.. 전 종인이가 쪼끔 더 마음이 가요.. 미안 차녀라 ㅎㅅㅎ
8년 전
독자120
이씽입니다
꾸르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초롱이진짜누구랑???.????? 찬열이랑 투샷생기면 찬열이랑이어지면좋겠고 종인이랑 투샷생기면 종인이랑 이어지면 좋겠고 여주랑 투샷생기면 둘이..ㅎㅎ ㅋㅋㅋㅋㅋㅋ넝담입니닼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1
빵이예여 종대랑 봄이 사귀는군요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내 새끼래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이제 삼각관게 종인이와 초롱이와 찬열이가 남았군요 흐흐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122
아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김종대 여자를 뭘 모르는 구만! 완결 다메요ㅠㅠ 제발 오래가주세요..
8년 전
독자123
ㅠㅠㅠ아완전재밌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안녕하세여ㅜㅜㅜㅜㅜㅜㅜㅜ 도서관에서 보구 소리지를뻔 해쨔나여ㅜㅜㅜㅜㅜㅜ저두 병배쿙 미니미 보고싶쑴다.. (현기증) 김간 성격 진짜 너므저타.... 티는 안내지만 백현이 걱정 첨부터 끝까지 다 해주고.. 물롬 백현이는 하나부터 끝가지 다해주지만 ㅜㅜㅜㅜㅜㅜㅜ 늘 보면 볼수록 햄버칸 의사변배켠.... 아 넘조챠나여.... 방학이 되면 또 다시 재탕을 목표로! 아자!!!!! 그나저나 종대 다정보스ㅜㅜㅜㅜㅜ 초롱이는 조니니랑... S2..... 자까님 워더!!!!!
8년 전
독자125
어서 미니미를 만들ㄹ러주세료!!!!!!!!!!!!!!!!@변배고ㅕㄴ 미닌니ㅣ!!!@!@@!!!!!!!!@@@@!!!!!!!!
8년 전
독자126
변백현 미니미 보고싶네요!!!!!담편 완전 기대기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보고 싶어요!!!!!
8년 전
독자127
코럴이에요! ..김종대 배신 ㅠㅠㅠㅠㅠㅠ종이니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 ㅠㅠㅠ아 어떡해..변백현 미니미 가나연 !!!!! 김종인행쇼 제발..
8년 전
독자128
미니미라니...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초롱이는 누구랑 이어질까요??? 찬열이? 종인이?
8년 전
독자129
백현이 미니미라니ㅋㅋㅋㅋㅋㅋ 종대 단어 선택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성공해라!!!!
8년 전
독자130
호홀호루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 미니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끄아아아아아앙ㅂ ㅠㅠㅠㅠㅠ배쿄니ㅠㅠ작가님....너무이쁘자나여ㅜㅜㅠㅠㅠ종대랑뽀미도 이어졌고 이제 초롱이만 남았나여..ㅎㅎㅎㅎ 다음편도 얼른 보고싶어요!
8년 전
비회원193.20
완전 재밌더뇨ㅠㅠㅠㅠㅠㅠㅠ 미니미ㅠㅠㅠㅠㅠ 애기ㅠㅠㅠㅠㅜㅜ 육아도 보고싶어요 둘이얼마나 도ㅠㅠㅠㅜㅜ 아근데 여주가 게속 일하고싶다고햇은데ㅠㅠㅠㅜㅜ 암튼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니적세계
8년 전
독자1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백현이미니미라니..!! 저도 얼른보고싶어용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5
111호실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초롱이를두고찬열이랑종인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둘중에한명도연애시작하겠지.............후저지금병원인데백현이종인이종대같은의사쌤들이없어여....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아...진짜 변백현 윽...너무 좋다ㅠㅠㅠ앙엉어어엉ㅇㅇ 봄이랑 종대가 이어졌구나 우리 정대 드디어 쓸쓸한 쏠로 탈출해써!!!!!!!(내가뿌듯)
8년 전
독자137
백현이 미니미 저도 얼른 보고 싶습니다만..♥ 다음편에서는 급전개로 볼 수 있길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와와 일주만에 ㅎㅎ 이글은 끝없이 롱런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다 완결이 없었면 ㅎ오늘은 종대가 ㅎㅎㅎ 좋다아아아 ㅎㅎ헤헿
8년 전
독자139
엄마야ㅜㅜㅜㅜㅜ 종인이 챙겨주는 백현이한테 또 한번 반하나요ㅜㅜㅜㅜ 감동받은 종인이도 귀엽고 종대도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해요 자까님
8년 전
독자140
미니미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기대되요ㅜㅜㅜ
8년 전
독자141
미니미....ㅎㅎ.....나도보고싶당...ㅎㅎ....민석이 결혼하니.....안돼.....종대도 연애하고.....여긴 봄인가요....
8년 전
독자142
백현이가 아닌척하면서 종인이 챙겨주는게 너무 다정하고 설레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츄파츕스 :) 곧 70!!!!!!!!♥ 벌써 이렇게 됐네요 우와앙아앙아 그나저나 보미랑 종대랑 뭐애뭥야양 ㅠㅠㅠㅠ부러워 주금 사망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에요 ㅠㅠㅠㅠㅠ 백현여주랑 다른느낌으로 달달하구 좋구 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렇네여ㅠㅜㅜㅜ하지만 미니미를 원하는 우리 백현이도 변다정이져ㅠㅠㅜ 조니니 챙기는거 봐요 ㅠ.ㅠ 내새꾸 ....마음이 여려가지고 5959 여주는 티내게 챙겨주면서 니니 한테는 왜 츤데레처럼 군데요? 워더스럽게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잉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작까님 굿밤!!!!♡
8년 전
독자144
세상에.......백현이 미니미 기대할게요......ㅎㅎㅎㅎㅎ 좋다 미니밓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45
백현이 미니미 진짜궁금하다 나도보고싶다ㅠㅠㅠㅠ종대도연애하는데 종인이제연애하는모습보고싶다!!!!
8년 전
독자146
백현아 꼭 너의 미니미를...보고시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모카입니다.
오옼ㅋㅋㅋㅋㅋㅋㅋ드뎤ㅋㅋㅋ 종대랑ㅋㅋ보미갘ㅋㅋ서귀내요!! 근데!! 닭살커플이야!! 서로 막 이산가조규상봉하듯 만나고!!! 쏠로이누독자인데ㅜㅜㅜ우르먹

8년 전
독자148
어헠ㅠㅠㅜㅠㅠㅜ작가님 저진짜 완젼오랜만에 봤는데ㅠㅠㅠㅜ허ㅠㅠㅠㅠㅠㅠㅡ으허ㅠㅠㅠㅠㅡ네그냥이말밖에안나와영ㅠㅠㅜㅜ
8년 전
독자149
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 백현이 미니미라니ㅠ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아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미니미 ㅠㅠㅠㅠㅠㅠ저도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너만믿을게(찡긋) 종대랑보미잘되서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롱이는누구랑이어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저는 종인이입니다 아니걍그렇다고요....ㅎㅎ 곧완결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럴순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배쿄배쿄니/백현이미니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나왔으면
8년 전
독자153
윽..ㅠㅠㅜㅜ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연애 하더니 종대도 변했어요.. 다 필요없어.... ㅜㅜ 으윽 초롱이네는 과연 누가 이어질지도 궁금하구..! 역시 백현이가 최고져 ㅠㅜㅜㅜ
8년 전
독자155
와드디어뽀미와종대가사귀게됐어ㅜㅜㅜㅜㅜㅜㅜ잘돼니까좋다ㅜㅜㅜㅜㅜㅜ사귀니까성격딱바뀌는거봐ㅋㅋㅋㅋㅋㅋ진짜귀엽다
8년 전
독자156
진짜내용재밌는데 텀이짧지않아서읽을때가끔헷갈녀요ㅠㅡㅠㅡ 결혼을했었나??누구랑러ㅡ라인이였지??이런식으로요ㅜㅜㅜ어쨌든꿀잼ㅜㅜㅢ
8년 전
독자157
뾰루지예요!!!!드뎌 보미랑 종대가사귀는군요!!!!백현이랑 글속여주가 결혼했을때 기분이야.. 이제 초롱이만남았네여 누구랑이어질지궁그매 ;ㅅ;.. 백현이랑 글 속 여주랑 알콩달콩꽁냥꽁냥하는것도 점점 보고싶어져여.....ㅠ_ㅜ 엉엉 완결난다구해서 절대 안된다구 말렸었는데 그리 가깝지않다니!ㅎㅎㅎ.. 그래두 앙대염^^꼬잉또오잉님 보내지않을거얏^^ㅎㅎ 완결 앙대염....오늘도잘보구가요^^ 맨날응원할거야!!!안오는날에도!!!!!!! 내가!!재탕하면서응원할거야!! 싸랑해!
8년 전
독자158
아 진짜ㅋㅋㅋㅋㅋ너무 잘보고있어요! 보미랑 종대가 드디어 이어졌으니 이젠 초롱이랑 종이니군요!
8년 전
독자159
아쉬워요 ㅠㅠ 미니미까지 보면 이제 끝일까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기 종인이 보내는거 왜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미니미 보고싶당ㅎㅎㅎㅎ
8년 전
독자161
니니야예요 그렇게 종대도 보미와 알콩달콩 인가요ㅠㅠㅠㅜㅠㅜㅠㅠ 어서 초롱이네도 성사 되야 할텐데ㅠ 종인이 생각해주는건 역시 백현이 밖에 없네요~~그렇게 챙겨주고ㅎㅎ 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2
흐어ㅠㅠㅠ백현이의신혼생활은오늘도행복해보이네요ㅠㅠㅠㅠ 진짜 종대랑 백현이 커플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ㅠㅠ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ㅎㅎ
8년 전
비회원61.242
융입니다!!! 변백현 미니미 저도 보고싶은데요...ㅎㅎ 얼름보고싶어요ㅠㅠ 종대랑보미랑도 잘되서 다행!! 저는 초롱이가 찬열이랑 잘됐으면 ㅠㅠ 종인이도 좋지만..뭔가.....그냥..하핳 그래도 젤 중요한건 여주랑백현이!!!미니미ㅠㅠㅠㅠ 둘이 알콩달콩많이 보여주세용 작가님사랑해용♡
8년 전
독자163
허허허허허헣미니미라니!!!!워후~!!!!!!종대랑 보미ㅠㅠㅠㅠ행ㅇ쇼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하 드디어..완전 기다렷어요ㅠㅠㅠㅠ 빨리 백현이 미니미 보고싶어요 진짴ㅋㅋㅋㅋㅋ 여주가 술 진탕 먹고 애교 부렷으면 좋겟어요 우리 백현이 너무 안쓰러워섴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점점 다들 연애하니까 달달하고 좋은데 저만 또 외로워지네요.. 아휴 암튼 빨리 또 다음편 보고싶어요!!! 계속 기다리겟습니다아하햐핳ㅎㅎ
8년 전
독자165
백현이 미니미가 곧 탄생할 조짐이 보이는군..ㅋ
8년 전
독자166
헐~변백현미니미나오면대박일듯 초롱이인기쟁이너~~~~~
8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미니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8
규야예요!! 와.. 변백현 미니미.. 저도 보고싶은데요?ㅎㅎㅎㅎ 종대를 응원합니다ㅎㅎㅎ아 진짜 달달하네요 백현이..ㅎㅎ 그냥 자기야라고 부르기만해도 설레요ㅠㅠㅠㅠ 찬열이 초롱이 종인이 사이도어찌될지 궁금해요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169
작까님 느므느므 좋아여........저도 암호닉 갖고 싶어요...어떻게 하면 되죠 (진지)
8년 전
독자171
[바다사자]
맨날맨날 와주시는 분은 기억해준다고 하셨으니까 저도 기억해주세요!!!

8년 전
독자170
다 연애하네여..찬열이랑 초롱이랑도 좋은데 종인이랑 초롱이듀 좋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끄아아아앙우ㅜㅜㅜㅜㅠㅠㅜㅠ잘보고가요ㅠㅠ
8년 전
독자172
우오아~~~백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사백현이ㅠㅠㅠㅠㅠㅠ우리 종인이 고생많았어~~~초롱이는 과연 누구와ㅠㅠㅠ
8년 전
비회원79.170
정주행해써여 작가님 ㅠㅜㅜ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미니미 만들어주세요 언제 만들어지나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와... 사랑해요ㅠㅠㅠㅠ 진짜 와 미니미... 미니미가 보고싶습니다!!! 미니미!!!!
8년 전
독자174
미니미!!!!!!!!!!!!!!!!!!!!!!!!!!!!!!!!!!!!!!!!!미니미라니!!!!!!!!!!!!!!!!!!!!!!!!!!!!!!!!!!보고싶씁니따!!!!!!!!!!!!!!!!!!!!!!!!!!!!!!!!!!!!!!!!!!!!!!!!!!!!! 만들어주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으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ㅓ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ㅠㅠㅠㅠㅠㅠㅠㅠ려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내 로망 덩어리 백현이를 실현시켜주는 작가님은 사랑입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77
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언제 받으시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청할 수 있다면 [56]으로 하고싶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어서백현이 미니미 보여줘여 'ㅅ'!!! 불맠을 기다리는 (두근두근) 이런 독자여서 미안해여... (시무룩) 지금 암호닉 신청 못하져ㅠㅠㅠㅠㅠㅠ 흐어어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하고싶다!!!!!!!!!!!1 (고래고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봤어요 작가님 ㅠㅠㅠㅠ진짜 몰입짱짱이고 좋네여ㅠㅠㅠ.. ♡ 2틀동안 정주행 했네여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와 진짜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245.192
작가님 오늘도 내용이 오예!!! 입니다
8년 전
독자180
으앙ㅜㅜ오늘 하루도 의사 백현이를 보며 힐링해요♡
8년 전
독자181
저 오늘 이거 정주행했어요ㅠ 정말 작가님 하나도 지루한 지문이 없고 넋놓고 정주행한거같아요ㅠㅠ 의사백현이라니ㅠㅠ
8년 전
독자182
ㅜㅜㅜㅜㅜㅜ의사백현이는 언제나 옳아요ㅜㅜㅜ옳다구요ㅜㅜㅜㅜ그야말로 대박인거죠ㅜㅜㅜㅜㅡ사랑해요 백현아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3
그놈의 미니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긴 뭘믿어 임맠ㅋㅋㅋㄲㅋㅋㅋㅋㅋ겁나 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ㄱ
8년 전
독자184
미니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낰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미ㅠ_ㅠ 엉엉 귀여운것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마여가지마작가님가짐아ㅕ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백현잌ㅋㅋㅋ 돌려말하는거봐 ^^ 첸첸 종대 행복한거 보니 좋다...하....ㄱ기분이 좋네... 우리 첸첸이 행복하다면 그걸로 됐어...^^! (훌쩍 ㅠㅠ 진짜 이 소재는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ㅜㅜ 텍파글이었어도 핵잼이었을듯 ㅠㅠ 작가님 필력bb 좋아요 제스타일 ㅜㅜ 간호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ㅠㅠ 이런 글도 잘 써주시고ㅠㅠ 믈 감사해여ㅠㅠ 암호닉 해도 될까여...?[오타쟁이]로 할게여..☆ 작가님 글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86
작가님!!!!!!!!!!!!!!!!!!!!!!!!!!!!!!!!!!!!!!!!!!!!!!! 쓰차가 드디어 풀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미니미ㅋㅋㅋㅋㅋㅋㅋㅋㅌ 저도 얼른 보고 싶네여 변백현 미니미라니ㅠㅠㅠㅠ 귀여울듯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1편부터 정주행햇어요ㅠㅠㅠ 짱짱♡♡♡♡♡♡♡♡
8년 전
독자189
아헐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음견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0
전 종인가 더좋은것같아요 아근데 찬열이도좋고..정말..
8년 전
독자191
....저도 종대만 믿으면 되나요... 너만믿는다 종대야 이제가면 언제오시나요 작가님8ㅅ8 금방오시리라믿고 물러나여
8년 전
독자192
미니밐ㅋㅋㅋㅋㅋㅋㅋ아 미니미라고 할때마다 너무 귀여워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초롱이가 종인이랑 될지 찬열이랑 될지 너무 궁금해요ㅋㅋㅋㅋ 찬열이도 얼른 나아야할텐데ㅜㅜ
8년 전
독자193
오야에요!!! 완결이 그리 가깝지 않다니ㅠㅠㅠㅠ 너무조아용 ㅎㅎㅎㅎ 작가님 불맠 보고싶습니다.... 오늘편은 백현이가 애교가 참 많네요 ♡
8년 전
독자194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변백현미니미도기대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아ㅜㅠ진짜재밋어요ㅜㅜㅜ너무좋아요ㅜㅜ다음편도기대할께요ㅠ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196
다음편얼른ㅜㅜㅜㅜㅜㅡᆞ기댇기대
8년 전
독자197
변백현 미니미 나도 보고싶다.....초롱이는 누구랑 잘될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꺄아아아ㅏ아아~드디어!!!으후후후후흐흐
근데...완결이 다가오고있다니 너무 슬프고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헐빨리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0
개인적으로 찬열♡초롱......
8년 전
독자201
작가님... 제가 글잡에 한참 빠져있을때 이글 발견하고 읽다가 정말 길게 안들어와있는데 이렇게 많아져서 정주행하고 왔어요.. 근데 완결얘기는....
하지맙시다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가끔오셔도 좋으니 제발 음.. 한 백현이 군대가기전까지는 완결 내시면 안돼요!!!! 완결이란 말은 어울리지않ㅇ욬!!!!작가님과!!!!
암튼 오랜만에 들어오니 레전드글중에 하나가 되어있는 의사썰을보고
오래전에 이글발견하고 열심히 읽었던 저한테 뿌듯함을 느꼈네요ㅎㅎ
작가님 저희 오래봅시다... 의사썰로 사랑해욥!!!!!♡

8년 전
독자202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3
미니미ㅣㅣ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 잘보구거
8년 전
독자204
헤엑 미니미!!!!!! 미니미 빨리 만들어주세여 !!!!! 넘 보규싶다.... 아빠 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미니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만해도귀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닮은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하아...백현이 미니미라니....미니미...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햔이 미니미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7
백현이 닮은 미니미ㅠㅠㅠㅠㅠ아 진짜로 기대되요ㅠㅠㅠㅠ애기...백현이 완전 애기바보가 될듯해요ㅠㅠㅠㅠㅠ여주랑도 여전히 사이좋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백현이 미니미........ ♡ ㅠㅠ 종대랑 보미는 진짜 둘이 댑악... 귀염다........... ♡... 그리고 초롱빠! 찬열이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209
아 이제 미니미 탄생인가요ㅜㅜㅜㅜㅜ아 백현아 성공해
8년 전
독자210
어머어머ㅠㅜㅜㅜ미니미래ㅜㅜㅜㅜㅜㅜ오모오모ㅠㅜㅜㅜㅜㅜㅅ루먹어랴!!!술먹어어랴!!!@
8년 전
독자211
미니미♥♥♥ 이번편도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212
변백현 미니미..? ^^? (음흉) 그래서 다음에 불맠이라고요? 설레도 되는 부분..? 불맠ㅋ아니여도 상관은 없지만..... 저는 초롱X종인 응원합니다 으읅 둘이 너무 잘 어울려....... 둘 다 순둥 순둥한 게ㅔ.... 귀엽자나ㅏ.... 'ㅅ'.... 백현 미니미면 쪼꼬만 게 막 애교 부리겠죠..? 백현이랑 여주 ㄱ닮아서 뒤엽고 애교 있고 막 애기가 막 아빠ㅏ아... 나 아파.. 이러면 백현이랑 여주랑 괜찮냐고 막 초조해 하면서 주사기를 입으로 뜯겠져ㅕ..? (망상) 변 센세... 흐흐흐흐ㅡ
8년 전
독자213
변백현 미니미 언제생겨요유오오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
8년 전
독자214
종대도 떠났다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 변백 미니미 나두 보곱ㅎㅎㅎㅎㅎ 종대야 기대해듀 되겠닝
8년 전
독자215
빨리 미니미 생겼으면 좋겠다ㄱㅋㅋㅋㅋㅋㅋㅋㄱ완전 귀여울 것 같아
8년 전
독자216
초코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재미있네요 너무 재밌어요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종대랑 보미는....참...깨소금이 쏟아지네요ㅎㅎㅎㅎㅎ 백현이 미니미라니ㅜㅠㅠㅠㅜㅠㅠㅜㅜ궁금하군요.ㅎ 찬열이 참 노력하네요.... 과연 초롱이는 누구랑 이어질것인가.... 글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17
드디어 백현이 미니미를 볼 수 있는 건가요ㅡ5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218
아 이번화는 너무 달달하고 재밌고 핳,,흐흐흐 이런분위기 그냥 다 좋아요~~~~~~~~~~~초롱이는 누구랑 짝이 이루어 질ㄲㅏ요..
8년 전
독자219
아설렐룽루루루룰서레ㅜㅜㅜㅜㅜㅜ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0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미ㅋㅋㅋㅋ좋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21
미니미ㅜㅠㅜㅜㅠㅜㅜㅜㅠㅠ보고싶다ㅠㅜㅜㅠ변백현미니미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미니미 ㅠㅠㅠㅠㅠ종대야 얼른...!
8년 전
독자224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ㅠㅠㅠ 내가 생각해도 아직은 에른것 같아ㅠㅠㅠ 레지때 미니미가지면 서로 바쁜데 백현이는 더바빠서 여주 쓸쓸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고생심할꺼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5
백현이 미니미ㅠㅠㅠㅠㅠㅠ원해요 원해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언제쯤허락해줈거야..
8년 전
독자227
미니미생기나요ㅜㅜ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228
백현이 미니미 강력하게 원해여ㅜㅜㅜㅜ언제쯤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ㅜ너무 귀엽잔아요ㅜㅜㅜ
8년 전
독자229
미니밐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겠다 진짜 아마 백현이를 능가하는 멍뭉멍뭉한 아이일거야..ㅎㅎ그춐ㅋㅋㅋ?잘 읽고 갑니다! ㅠㅠ
8년 전
독자230
얼른 미니미를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미 원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초코
오오오오오오 이제 벡현이 미니미를 볼수있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대중!!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32
어어어어어!!드디어 미니미 만드나요!!!!미니미 빨리만들어주세요ㅜㅜㅜㅜㅜ보고싶어요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33
미니미.....아지짜 너무귀여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너만보고싶은줄아냐 변백현!!!!!!!!!! 나도보고싶다!!!!!!!!!
8년 전
독자236
미니미ㅠㅠㅠㅠㅠㅠ으악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7
미니미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 이게 무슨 희소식...!!!♥
8년 전
독자238
미니미..ㅎㅎ...벌써부터 기대가...흐흐흐흐흐흐흐흐흐ㅡ...흫...백현이는 천하가 분면애ㅜㅜ
8년 전
독자240
변백현 미니미...(의심미)ㅎㅎ 다음편이 기대되네욯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1
앜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
8년 전
독자242
미니미 생기는건가요ㅜㅠㅠㅜㅠ 얼른 보고싶어요 미니미!!ㅋㅋㅋ
8년 전
독자243
미니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귀여울거같다ㅜㅜㅜ
8년 전
독자244
찬열이랑 행쇼햐 초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너네케미 오진다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헐 이제 술마시고 백현이 미니미 탄생하는건가요???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6
김필녀예요ㅠㅠ자까님 오랜만이예요ㅠㅠ하....한게없는데ㅠㅠㅠ잣
8년 전
독자247
김필녀예요ㅠㅠㅠ오랜만에 다시 보게됐네요ㅠㅠ하..자까님 잊지않았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48
앜ㅋㅋㅋㅋㅋㅋㅋ김종댴ㅋㅋㅋㅋㅋ 현이 미니미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백현이 미니미라니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생각만해도 사할꺼같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보고싶다ㅜㅜㅠ
8년 전
독자250
베이비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쓰 베이비!!!!!!!!!!!!기댜즁임니다...
8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ㅋ여주술먹는거좋앜ㅋㄱㅋㅋㅋㅋㅋ백현이도 은근이아니라 많이 좋아하나봥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2
이렇게 다들... 하나 둘씩 떠나가네요... 나만 솔로네요 아니 뭐 종인이나 찬열이 둘 중 한명은 솔로겠죠 뭐.... 끕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헐 ㅠㅠㅠ미니미 ㅋ쿠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미니미ㅋㅋㅋㅋㅋㅋㅌㅋ 빨리 미니ㅣ미 보고싶당♡
8년 전
독자255
백현이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7
미니미!!!!!!!백현이 미니미!!!!!!미니미라는 말 조차도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ㅇㄴㅋㅋㅋㅋㅋㅋ저도 백현ㅇ 미니미보고싶네여ㅋㄱ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9
앜ㅋㅋㅋㅋㅋㅋ마지막너무웃겻닼ㅋㅋㅋ
8년 전
독자260
어머 미니미 흐힣
8년 전
독자261
백현이미니미빨리보고싶당ㅎㅎㅎ핳헿ㅎ❤❤❤❤❤
8년 전
독자262
진짜 초롱이는 누구랑 이어질까여..작가님머릿속탐방가고싶다..
8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 한 번 먹으래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4
춰렁이는.....종인이랑 이루어지는설루.....?
8년 전
독자265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266
미니미 언제쯔ㅁ나올까여ㅠㅠㅠㅠ오래오래 보고싶어여ㅠㅠㅠ백현이랑 여주랑 ㅠㅠㅠㅠ김민석 예삐신부ㅠㅠㅠㅠ술마셔랑ㅎㅎㅎ
8년 전
독자267
배켜니미니미...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변백현 미니미ㅋㅋㅋㅋㄲㅋㅋㅋㄱㄱㄱㅋ
은근슬쩍 또 노림수ㅋㅋㅋㄲㄱㄱㄱ

8년 전
독자269
백현이 미니미는 언제나와요ㅠ
8년 전
독자270
미니미!!!!!!!!!!!!!!!!!!!!!!!!!기대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1
곧....변백현 미니미가..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2
조만간 미니미 볼수있는건가여!!!
8년 전
독자273
오오오우!!!!좋구만좋아 백현이가좋구만
8년 전
독자274
ㅎㅎㅎㅎㅎ 미니밓ㅎㅎㅎㅎㅎ아이궇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7
세상에 미니미라니...드디어 종대의 도움 하에 미니미 탄생인가요..?! 달려갑니다!
8년 전
독자278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머죠..머죠?! 저는 볼수 없는건가요.?ㅠㅠㅠㅠㅠ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ㅎ
8년 전
독자2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미!!!! 정말~~ 보고싶은 부분인걸ㄹ욤~~~^^.
8년 전
독자281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백현아
8년 전
독자282
백현이 미니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4
미니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종대야!!!!!믿는다!!!!!!!!!!!!!ㅋ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ㄱㄱㄲ
8년 전
독자285
이제 백혀니미니미가 생기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미니밉ㅎ구싶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니미ㅠㅠㅠㅠㅠ엄청귀여울것같은데에..ㅠㅠ
8년 전
독자287
아하핰 초롱이 종이니랑 잘되면 좋겠닿ㅎㅎ
8년 전
독자288
백현이 미니미기대된다 백현이 닮으면 우와아아아아아아앙
8년 전
독자289
종대야 믿는다 술 한번 먹어줘ㅠ 미니미 나도보고싶어ㅎ
8년 전
독자290
미니미♡ 미니미를 원합니다!!!!!!
8년 전
독자291
종대는보미랑 알콩달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ㅠㅜㅜㅜㅜ찬열아!사랑은쟁취하능거야!초롱이랑행쇼해야지ㅜㅜㅜㅜㅜㅜㅜㅜ종이느ㅡ..삼각관계..?앙댕...
8년 전
독자292
미니미!!!미니미완전귀여울것같아요
8년 전
독자293
백현이 미니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참 많이 보고싶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4
헐 미니미!!!!! 얼른 보여주세용
8년 전
독자295
미니미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진짜 미니미생기면백현이자식바보될것같아요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296
미니미ㅠㅠㅠㅠㅠㅠ귀옂겠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아 종대라 백현이 말하는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조만간 미니미를 볼 수 있는건가요!!
8년 전
독자298
백현이 미니미....?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귀여울거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미니미!!!! 맙소사 아빠 백현이라니... 백현아빠라니... 넘나 좋은 것
8년 전
독자301
미니미를 조용히 기다립니다...어서...
8년 전
독자303
닥터 변.. 변ㅂ닥터.. 미니미를 주새오.. 당장...
8년 전
독자304
미니미...미니미........
8년 전
독자305
변백 미니미...
8년 전
독자306
원합니다 미니미,,,
8년 전
독자307
좋습니다 아이 원트 어 미니미 폴 백현 ㅠㅜ 백현이 미니미는 얼마나 예쁠까요... 여주도 병원 최고 미녀라구 하던데 그럼 정말 예쁘겠죠 기대할게요 작가님 ㅎㅅㅎ ❤
8년 전
독자308
진짜귀여워백현이도여주도다기여워ㅠㅠㅠ빨리다음화가보구싶어요
7년 전
독자309
미니미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닮은 아들로ㅠㅠㅠㅠ어서어서ㅠㅠㅠ
7년 전
독자310
ㅠㅠㅠ변백현 너무귀여운거아니냐ㅠㅠ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1
백현이 미니미..보고싶다 여주비주얼에 백현이 비주얼이면 말 다했네ㅎㅎㅎㅎㅎㅎㅎ 백현이 진짜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는 그 순간수간 마다 심장이 ♥♥
7년 전
독자312
모든 독자분들이 원하시는 변백현 미니미 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ㄲ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ㅋㄱ 귀여움과 섹시함과 멋있음과 설렘이 공존하는 이런 글이란...
7년 전
독자313
변백현 미니미 진짜 보고싶다ㅠㅠ물론 남자ㅠㅠ
7년 전
독자3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 이걸 왜 잉제본건지ㅠㅠㅠㅠㅠ흐엉어어어엉 불맠보고시푼데에...못보네유...꾸륵.........조금바께앙ㄴ남아서넘나슬픈것
7년 전
독자315
다 이리저리 만나지고잇어ㅠㅠㅠㅠㅠㅠ 변백헌 미니미 얼마나귀여울까ㅠㅠㅠㅠ 조물조물
7년 전
독자316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종대도 귀엽고 종인이도 귀엽고 백현이도 귀엽고...
7년 전
독자317
미니미라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9
미니미.. 소취...
7년 전
독자320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5:32 ~ 5/24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