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7169l 21
"아이, 교수니임..' 

 

백현이가 특유의 말꼬리 늘이기 스킬을 시전하며 내 술잔에 술을 따르시는 교수님의 팔을 애교있게 잡았어.  

 

 

"허허, 우리 레지던트 애교가 아주 인턴급이야." 

 

 

 

교수님은 호탕하게 웃으시며 못이기는 척 소주병을 내려놓으셨고, 가만히 앉아있던 종인이는 되려 움찔하며 눈치를 살폈어. 오늘은 우리 병동의 회식날이었고, 종인이는 이 병원에 들어와 처음으로 참석하는 자리였지. 회식을 가느니 나이트 근무를 뛰겠다고 생각하는 내 의지와는 달리 회식이 잡히는 날마다 나는 낮근무를 했고 오늘도 어김없이 회식자리에 앉아있었어. 

 

백현이는 교수님들이 술에 취한 틈을 타 테이블 밑을 통해 내게 냉면사발 같은 걸 건네주었고 나는 교수님들의 눈을 피해 몰래 술잔을 그 곳에 비우고 있었어. 내 옆에 앉은 종인이가 술이 점점 차오르는 그릇을 보며 가득찬 내 술잔과 비어있는 자기 술잔을 바꿔 주었고 백현이는 그런 종인이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띄웠어.  

 

그렇게 많은 서포트를 받으면서도 알콜쓰레기였던 나로서는 억지로 쥐어마신 술을 견디기 힘들었고 점점 표정이 썩어들어갔지. 

 

 

"우리 김간, 외과 레지던트랑 사는 게 보통 일이 아니지요?" 

 

 

아니 뭐, 아직은 살만해요. 내가 앞에 앉아계신 교수님을 보며 헤헤 웃었어. 

 

 

"아, 교수님. 저 점수 깎여요-." 

 

"변백현 선생, 집에서도 애교가 많아요?" 

 

 

교수님이 기분 좋게 웃으시며 내게 물어왔고 나는 아무래도 이런 상황이 너무 쑥쓰러워 고개를 슬쩍 끄덕이며 웃었어. 

 

 

"누누이 말하지만, 레지던트는 집사람 떠받들고 살아야 한다." 

 

"아이, 그럼요." 

 

"내 봤을 땐...김간은 참하니 꼼꼼하고.." 

 

"착하고, 예쁘고, 귀엽고. 그쵸, 교수님?" 

 

"거, 누가 변백현 아니랄까봐." 

 

 

회식자리에서 꼭 변백현을 자기 옆에 앉히시는 교수님은 유독 백현이를 예뻐하는 분이셨어. 인턴시절부터 백현이 밥도 여러번 사주셨던 걸로 기억하고. 그만큼 백현이도 편하게 대하고 잘 따르는 교수님이었지.  

 

 

"김간한테 술 한잔 받고 싶은데," 

 

 

교수님 말씀에 내가 소주병을 집어 들었고 빠른 백현이 손이 내 손에서 소주병을 낚아채갔어. 

 

 

"교수니임, 저 한테는 한 잔도 안 받으시고. 저 섭섭해요." 

 

 

그제야 아차하신 교수님이 미안한 표정을 지으셨고 백현이는 능글거리며 잘도 상황을 모면해갔어. 백현이는 여자가 술 따라주는 꼴을 절대 보지 못했고, 더더욱 이런 회식자리에서는 나를 일부러 간호사들만 모여있는 테이블에 밀어넣기 일쑤였지.  

 

 

"내가 실수를 했나보네요. 기분 나빴으면 미안해요." 

 

 

교수님의 말에 백현이는 또 능글능글, 교수님은 내꺼야-, 라는 되도 않는 애교를 부려댔어. 내가 살다살다 교수님한테 저런 애교 부리는 레지던트를 본 적이 없는데, 그게 내 남편일 줄이야. 

 

 

"요거 언제 커서 조교수 다나." 

 

"에이-, 저 아직 일년찬데요?" 

 

"그래. 아직 아득하다." 

 

"저 조교수 달 때까지 붙잡고 있게요?" 

 

"너 조교수 달자마자 내가 낚아채려 그런다, 왜."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신 교수님이 비어있는 잔을 슬쩍 들어올리셨고 백현이가 술잔을 채웠어. 챙, 하는 소리와 함께 술이 꼴깍 꼴깍. 백현이 잘 마시네.. 

 

 

"어어? 나 낚아채서 뭐하시려구?" 

 

"몰라서 물어." 

 

"우리 교수님 속 꿰뚫기가 제일 어렵지요." 

 

"넓게 봐야지. 한국 말고," 

 

"아, 교수니임. 술잔 비었다!" 

 

 

한국 말고, 라는 말에 내가 정신이 번쩍 들어 백현이를 쳐다봤어. 백현이도 예상 못한 말이었는지 당황하며 교수님 말을 잘랐어. 저 말은 웬만한 눈치로 다 알아들을 수 있는 말이었지. 그 교수님이 유독 예뻐하는 제자가 백현이었고 학교 다닐 때 백현이가 저 교수님 연구실에서 조교도 했었거든. 거기다 공부도 잘해서 교수님 있는 병원에 입사까지 했으니, 교수님 눈에는 더할나위 없이 예뻐 죽는 제자였고. 그래서 아마 자기 라인으로 데려가고 싶어하실거야. 대학병원에 한정되는 백현이를 바라지도 않을 거구, 의학공부를 조금 더 하려면 외국으로 유학가는 것 쯤이야 흔하지 않은 일이라는 것도 나는 알고 있었지. 나는 급 심란해져 종인이에게 술잔을 내밀었어.  

 

 

"저, 괜찮으세.." 

 

"내일 오프야." 

 

"그래도, 집에 가셔야.." 

 

"쟤가 데려가겠지." 

 

 

종인이가 저번에 나랑 일대일로 술먹고 된통 당한 뒤 다시는 나를 떠맡고싶지않았나봐. 두번이나 반항하는 것을 막고 종인이에게 술을 받아냈어. 종인이도 습관처럼 빈 술잔을 내밀었다가, 백현이를 한번 쳐다보고 아차싶었는지 내가 그릇에 모아놓은 술을 소주잔으로 한잔 떴어. 

 

 

"따라마시지 그걸 떠 마시냐." 

 

"똑같은 술인데요, 뭘." 

 

 

짜안, 하는 내 말에 종인이가 술잔을 부딪혔고 백현이의 따가운 시선도 무시한 채 나는 꼴깍꼴깍 술을 들이켰어. 

 

 

 

 

 

 

 

알코올 쓰레기가 어딜 가나. 나는 이미 반쯤 정신을 놓고 풀리는 눈을 억지로 뜨고있었어. 주위를 둘러보니 레지던트들은 이미 교수님들이 주시는 술에 뻗어있었고 백현이는 이제 가보겠다며 꾸벅꾸벅 인사를 하는 중이었지. 

 

 

"일어나, 가자." 

 

 

백현이 말에 일어서긴 했는데, 중심잡기가 힘들어 살짝 휘청였어. 

 

 

"나 괜찮아, 혼자 갈 수 있어." 

 

 

발음이 자꾸 꼬이려해서 애써 또박또박 말을 내 뱉고 몸에 힘을 줬어. 겨우겨우 신발장까지 걸어가 신발을 우겨신었더니 백현이가 내 앞에 앉아서 신발을 제대로 신겨줬어. 

 

 

"..비켜어," 

 

 

아까 그 교수님이 했던 말에 난 아직도 꽁해 있는 중이었나봐. 혹여나 백현이 데리고 외국으로 가면, 그러면.. 

 

 

 

"왜 이럴까, 일단 나가자. 업을까?" 

 

 

백현이가 외국으로 가버리면. 

 

 

"..가, 너 혼자가.." 

 

 

그러면 나는 혼자 어떻게 지내지. 오만가지 생각이 머리 속에 가득찼어. 

 

 

 

"내가 어딜 혼자가. 같이 가." 

 

"너 혼자 가라구..나 쫓아 갈 테니까.." 

 

"쫓아오지도 못 할 거면서." 

 

"그으래. 못 간다. 못 가는 거 알면서.." 

 

 

씨, 눈물 나오려 그래. 말을 멈추고 잠시 숨을 깊게 몰아쉬었어.  

 

 

 

"나 못 쫓아가는거, 알면서 너는 가려고 그러냐.." 

 

 

 

내 말에 백현이가 내 어깨를 감싸던 손을 풀고 내 앞으로 왔어. 그러더니 어깨에 두 손을 올리고 물어. 

 

 

"무슨 말이야?" 

 

 

오랜만에 보는 변백현의 정색에 괜히 쫄아서 술이 다 깨는 느낌이었어. 

 

 

"..아니, 그냥.." 

 

"어딜 못 쫓아와?" 

 

"왜 화를..그냥, 그..집..너 먼저가면 못 간다고.." 

 

 

집이라고 대답하는 내 말을 듣고 나서야 백현이가 굽혔던 허리를 세웠어. 너 같으면 무서워서 퍽이나 솔직히 얘기하겠다, 너 외국으로 나가면 난 못 쫓아간다고. 

 

 

"..놀래라." 

 

 

백현이가 슬쩍 웃으면서 내 뒤통수를 쓰다듬었고 나는 혼자 시무룩 해져서 앞서 걸었어. 백현이가 얼른 쫓아와 어깨를 감싸안았지만 뾰루퉁한 내 표정을 풀릴 생각을 하지 않았지. 

 

 

"술은 깼어?" 

 

 

으응. 내가 짧게 대답하자 백현이가 아쉽네, 하고 웃으면서 앞머리를 마구마구 헤집는거야. 백현이가 많이 하는 행동 중에 하난데, 처음에는 오만 짜증을 다 냈지만 점점 익숙해지면서 아무렇지도 않았거든. 그런데 지금은 그게 왜 그렇게 신경질이 나는지, 

 

 

"하지마, 하지 말라고 했잖아!" 

 

 

내 말에 백현이가 당황했는지 그대로 손을 떼서 가만히 있었어. 

 

 

"싫다고 했잖아, 앞머리 만지는 거 싫다고!" 

 

 

백현이가 상황판단을 하는 듯 멍하니 나를 쳐다보고 있다가 내 앞으로 한발자국 다가왔어. 나는 자연스럽게 한 발자국 뒤로 뺐지. 

 

 

"미안해." 

 

 

백현이가 헝클어진 내 앞머리를 손으로 조심조심 정리했고 나는 가까이 다가온 백현이에게서 술냄새가 난다고 생각하고 있었어. 

 

 

"무슨 일이야?" 

 

 

내가 화내느라 몰아쉬던 숨이 고르게 변하자 백현이가 조용히 물어왔어. 나랑 지냈던 세월이 몇년인데, 벌써 눈치를 채고 있었던 거지. 내가 정말 앞머리 때문에 화가 난 게 아니라 뭔가 자꾸 신경쓰이는 게 있다는 걸. 

 

 

"내가..앞머리 만지는 거 싫다고 했잖아. 밤에는 더 싫다고.." 

 

"그거 말고." 

 

 

백현이가 다 알고있다는 듯 웃었어. 괜시리 서러워져 내 앞에 서있는 백현이 품으로 파고들었어. 내 허리만한 백현이 허리를 감싸안고 내가 어제 다려준 와이셔츠에 얼굴을 마구 비볐어. 화장품 다 묻겠다. 

 

 

"가면 안돼." 

 

"안 가. 어딜 가?" 

 

"그, 아까.." 

 

 

또 설명하려니 눈물이 차오르고 백현이한테서 나는 술냄새를 맡고 있었어.  

 

 

"아까, 교수님.." 

 

"교수님?" 

 

"너 데리고 갈 것 같아, 멀리.." 

 

 

그 교수님 미국에 계시다가 내가 2년차 달 즈음 병원으로 돌아오신거 나도 아는데... 

 

 

"아아." 

 

 

백현이가 이제야 알겠다는 듯 내 뒤통수를 쓰다듬었어. 

 

 

"안 갈거야." 

 

 

그 와중에도 나는 생각했지. 백현이 발목잡는 내가 정말 못됐다고. 

 

 

"네가 나랑 결혼 안 해줬으면 가려고 했는데." 

 

 

백현이의 웃음섞인 말에 내가 고개를 들었어. 

 

 

"여우같은 아내 놓고 갔다간, 비행기에서 어레스트." 

 

 

말은 잘해요..그래도 자기가 한 말은 반드시 지키는 백현이었으니까 나는 짧은시간 나를 괴롭혔던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었어.  

 

 

 

"근데, 나 여우 아니거든." 

 

"그으래?" 

 

 

백현이가 웃음섞인 대답을 내뱉었어. 그리고 그 뒤에 딸려오는 말은 나를 경악시키기에 충분했지. 

 

 

"그럼 토끼같은 자식이라도 있어야겠네." 

 

 

이 미친놈아, 짐승같은 새끼야 등등 온갖 욕을 다 먹으면서도 백현이는 싱글벙글 웃었어.  

 

 

"근데 백현아.." 

 

 

거기서 장난기가 발동한 난 백현이를 게슴츠레한 눈으로 쳐다봤어. 변백현이 꿈뻑 죽는 표정이었는데. 

 

 

"...왜, 왜." 

 

 

역시나 백현이는 내 표정에 당황한 건지 말을 살짝 더듬었고, 

 

 

"나 업어줘." 

 

 

내 싱거운 말에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내 핸드백을 가져갔어. 곧이어 등을 보이는 백현이에게 폭 매달렸더니 읏차, 하며 일어나. 내가 무거워진 건지 예전만치 벌떡 일어나지 않고 약간 힘들어하는 것 같았어. 이런 망할.. 

 

 

"백혀나.." 

 

 

오늘 아주 작정하고 변백현을 놀릴 생각에 신나서 백현이 귀에 대고 이름을 느릿하게 불렀어. 

 

 

"왜, 또 왜." 

 

 

백현이 말이 빨라지고 팔에 힘이 들어가는 걸로 보아 아주 잘 먹혀들고 있는 것 같았어. 

 

 

"나아.." 

 

"어. 너 뭐?" 

 

"흐흥." 

 

 

내가 웃으면서 백현이 귀에다 바람을 불었더니 변백현은 뛰는 것 못지않은 속도로 걷기시작했어. 격하게 흔들리는 등에 매달려 나는 백현이 어깨에 얼굴을 대고 눈을 감았어. 아, 편해. 

 

 

 

 

 

 

 

 

그렇게 집에 도착하자마자 백현이는 침대로 돌진했고, 나는 방실방실 웃으면서 그대로 내버려뒀어. 그리고 백현이의 손이 내 옷 속으로 들어왔을 때 내가 빠른 손놀림으로 백현이 손을 잡아챘어. 

 

 

"..왜?" 

 

 

백현이는 믿을 수 없단 눈빛으로 나를 쳐다봤어. 

 

 

"나 피임약 끊었잖아." 

 

 

백현이는 세상이 무너지는 듯한 표정을 지었어. 내가 배시시 웃으면서 옷을 정리하고 백현이는 멍하니 나만 쳐다봤어. 

 

 

"오늘, 며칠인데?" 

 

"23일." 

 

"생리 언제했고?" 

 

"2주 전에." 

 

 

백현이가 내 말에 한숨을 폭 쉬었어. 

 

 

"네가 끊으라며." 

 

 

일주일 전 쯤 내가 소화도 안되고 입맛도 없다고 했더니 피임약을 오래먹어서 그럴 수도 있다고 당장 끊으라고 했던 사람이 바로 변백현이었거든.  

 

 

"아니이-,나도 오늘은 좀 기분이긴 한데..약도 끊었고. 너도 알다시피 가임기 걸리기도 했고오.." 

 

 

말꼬리를 죽죽 늘이며 말을 하고 백현이 목에 팔을 감았어. 그리곤 입가와 볼에 잔뽀뽀를 마구 퍼부었지. 이래도 오늘 백현이는 아-무것도 못할테니까. 그런데 백현이가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다가, 뭔가 생각난 듯 갑자기 눈을 번뜩 뜨더니 

 

 

"기분이야?" 

 

"으응?" 

 

"오늘 기분이라고?" 

 

"어, 어..근데 뭐..하는 수 없," 

 

"하는 수 없는 게 어딨어." 

 

 

 

침대에서 튕겨나가듯 내려간 백현이는 제 옷장을 열더니 서랍을 빠르게 뒤져 뭘 꺼내와서 자랑스럽게 내 옆으로 쏙 들어와. 

 

 

"기회는 준비된 자의 것이라고, 우리 교수님이 그러셨는데." 

 

 

백현이 손에 들린 것을 보고 나는 입을 쩍 벌렸어.  

 

 

"이런 상황을 두고 말씀하셨나보다." 

 

 

교수님 의도 왜곡 하나는 기가 막혀요. 

 

 

 

 

 

 

 

 

 

 

 

 

 

 

 

 

 

 

 

 

 

 

 

 

ㅡ 

 

 

 

 

불맠아니야..다음편도 불맠아니야.. 그거 아니야..!!!! 

아니 님들 그 음마렌즈좀빼여!!!!!아니 그 뭐냐 그런 그 불마크같은거 저도좋아하긴하는데 매우좋긴한데 그게 쫌 그 뭐냐..내 능력밖이라... 

이해해주세여.... 

 

그리고 암호닉..그거..ㅎㅏ...근데 구거 막 꼭 추가하고 그래야하나?! 그 목록의 의미가 뭔데?! 진짜짓짜몰라서...ㅠㅠ  

그냥 막 우리둘이 아는 그런 암호닉 그런거면되는거아니에여? 우리둘만알면되자나 그렇자나!  

나 가끔 말투만보고도 누군지 때려맞추고그래요 헤헤.. 

마쟈..목록정리할시간이없어요..요즘 뭔지모르겠지만 무지바빠서.. 

그 ㅇ목록은 조금 나중에하는걸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아아아
8년 전
독자6
와아아아아아ㅏ아ㅏ1등인가 아싸 딸기에요!!!!!! 사랑해요..............♡ 긴말필요없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
헐 아 자려고 딱 누웠는제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피곤하실텐데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보고싷었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ㅇㅇㅇㅇ
8년 전
독자7
똔또니
8년 전
독자14
자까님 싸라해ㅠㅠㅠㅠㅠㅠㅠ 백혀니 여주두고 외국가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아진짜보고싶었어요ㅠㅜㅜㅜㅜㅜ 이글을보고잠들수있다니...ㅜㅜㅜㅜ♥♥♥♥항상글잘읽고있어요!!작가님사랑해여♥♥♥♥
8년 전
독자9
헐작가니뮤ㅠㅜㅜ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현아 외국 다메요........
8ㅅ8 진짜 명불허전 자상한남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
아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아가들 만들때도 됐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아ㅠㅠㅠ작가님ㅠㅠㅠ지금 딱 자려고 해쓴ㄴ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역시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가음화도기대할세요♡♡♡♡♡♡♡♡♡
8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그...손에 든 물건은 뭐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도 백현이한테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언젠가는 백혀니 미니미를 볼 수 있겠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귀여울지......
8년 전
독자13
헐헐!!!! 작가님 넘 오랜만이예요ㅠㅠㅠ그나저나 손에 들린것은.....?ㅎㅎㅎㅎㅎㅎㅎ흐흐흐 오늘도 남편 백현이한테 설레고 갑니다!!!!! 작가님 요즘 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시구요!!!!
8년 전
독자16
봄이에여 나의 봄 아마 있을걸?????????아마도????? 기억이 스레기라 안 날뿐이지!!!백현이는 제가 생각하는 그게 맞겠죠?ㅎㅎㅎㅎ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그거?ㅎㅎㅎㅎ
8년 전
독자17
슘슘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아 변백ㅋ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사실 다음편 줄막 기대했는...ㄷ...ㅎㅎ...아하핳...ㅎㅎ 진짜 변백 요즘 아주 잔망쟁이인데 이거까지 보니까 변백현 보고싶어요ㅠㅠㅠ 자기전에 영상이라도 하나 보고자야겠어요ㅠㅠㅠ 작가님 주말 잘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우아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이 잔망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체리
진지하게 묻습니다 불맠은 왜 안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마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필요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같은 자식은 볼 수 없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눌도 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으..으아..!!!안대여!!!!불맠...불맠...불...불ㅂ맠...퐈이어...마크...해줘요......여주가애기가지고싶대여(근거없음)ㅜㅠ자까님...ㅠㅠㅠㅈ..자까님......사랑해요..♥쪽쩤쪽쪽쪽+!!
8년 전
독자21
백현이 멀리보내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부부싸움 일어날지도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이번엔 백현이 미니미보나했는데 우리 백현이는 언제쯤 토끼같은 자식을 얻을수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불막 기대했는데 아쉽지만 어쩔수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큥큥
8년 전
독자24
ㅠㅠㅠ교수님이백현이데리구가면 교수님 미워할거야ㅠㅠㅠㅠ백현이저렇게 애교부리고 귀여울일ㅠㅠㅠ
8년 전
독자23
음마렌즈를 뺄래야 뺄수가 없는 마지막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ㅠㅠㅠ작가님 피곤하실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진짜ㅠㅠㅠㅠㅠㅠ쓰담쓰담이 제일 좋은데진짜로ㅠㅠㅠ워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헐작감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보고싶엏다구녀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
허허허ㅓㅎ헣배쿄니이거이거 아주 준비성이 철저하구만~?ㅎㅎㅎㅎ아ㅑ로다ㅜ자까님 불맠....!아쉽다ㅜㅜㅜㅜ피곤하실텐데 푹쉬시구 여름잘보내세요~!
8년 전
독자27
나비소녀입니다ㅠㅠㅠㅠㅠ백현이 멀리보내시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절대로ㅠㅠㅠㅠㅠㅠ가더라도 여주와함께 보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백현이 손에들린건 무엇이죠..?ㅎㅎㅎㅎ아니 왜 웃음이 나올깧ㅎㅎㅎㅎㅎ불맠기대할게요ㅎㅎㅎ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8
후핫!!!!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ㅜㅠ좋아요 조ㅎ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좋아여 ㅠㅠㅠ
8년 전
독자29
허류ㅠㅠ작가님!!기다렸오요!!이번에변백혀뉴ㅠㅠㅠㅠ다정해요ㅠㅠㅠㅠ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대박이네요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있겠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0
뾰루지예요!!!!!!!!!!!그래요 암호닉목록피료없ㅇ써!!!!! 우리 저런 백현이만 있다면.. 나 업어주느 백현이만있다면 피료없어그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보내시면안돼요외국에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야ㅠㅠㅠㅠㅠ백현이내꺼니까같은한국에서숨쉬게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다정한거아니에요?!작가님글읽다가결혼못하게써... 저런다정한남편없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갑니다앙! 다음편이 아니더라도 다다음편도아니더라도 다다다아다다다다다ㅏ다다다다음편에는 불마크가 달려있길 ㅇ_< 완결 나기전엔 한번 있겠지 뭐... 작가님이 뾰루지위해서 그런것도.. 그런 불마크도 못써주시겠어...?ㅠㅠ.....ㅠ.......ㅠ.ㅠ.ㅠ......뾰루지가기다렸는데..ㅠㅠ..ㅠ......달아주시겠지^_^!!!!! ㅎㅎ... 오늘도잘보고가요! 항상응원함당>0<작가님도! 불마크도 응원해여!
8년 전
독자31
아니! 다음편이 불막이아니라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흡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백현이의 준비성 아주 바람직합니다!!!! 좋아여 아주좋아여1!!!!!!! 오늘도 잘읽고가여!!!!!!!!!!!!!!1 'ㅅ'
8년 전
독자32
불맠이아니라니!!!!!!!!!!!!!!!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 그러실수있죠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왜..왜다음편이 불맠이 아니라는거져?딱봐도 불마크가 나와야할 타이밍인거같은데여!!!토끼같은 자식 나와야할거같은데여!!!@@
8년 전
독자34
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완전 대박이에요ㅓㅜ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가오ㅠㅠ
8년 전
독자35
세상에 왜 이리 늦게 오셨어요ㅜㅜㅜㅜ너무하쟈나ㅜㅜㅜ
8년 전
독자36
계란찜이용
간호사라서 임신하면 안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가지뭬!!!!저 선생님이 간호학과말고 딴 곳 자꾸추천하셔서 마음이갈팡질팡 했었는데 작가님글보고 더욱더 간호사가 하고싶어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호학과 꼭 갈꺼에여!!!

8년 전
독자37
흐앙 ㅠㅠㅠㅠㅠ 작가ㅏ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달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윽 작가님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너뭊좋아요ㅠㅠㅠㅠㅠㅠ 자기전에 보고 자서 너무 행ㅁ복하다 ㅠㅠㅠㅠㅠㅠ 흐엉
8년 전
독자39
츄파츕스 !
8년 전
독자45
끄앙 !! 일단 감상문 쓰기 전에 ⭐축! 70화⭐ 박수 세번 짝짝짞!!@♡ 70화까지 저랑 함께 쭉~~ 달려주셔서 감댜해요 히히힣힣 ..........댓글 날라가서 슬퍼요 지금 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중간에 잠시 쉬시기도 했지만 의사 백현이 계속 써주셔서 감사해요 스아실...제가 여러 일들을 겪으면서 이렇게까지 내가 엑소를 좋아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든적도 있어요 근데 작까님 글 보면서 다시 생각하고 그랬던거 같아요 히히힣ㅎ 작까님 글 정주행 진짜..
한 몇 번 했는지 기억도 ㅋㅋㅋ안나네요 ㅋㅋㅋ 잉여킹이라..저번달에도 했던거 같네요 ㅋㅋㅋ 히히힣 그래서 결국은 작까님 좋아한다는 그런 뻔한 ㅁ작까님 덕후의 고백이랄까 ❤? ㅋㅋㅋㅋ 오늘 내용 보니까 이제 이 커플도 큥이 미니미 탄생할 때가 된거 같아요 ㅋㅋ 이 커플 결혼한다고 완전 좋아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나저나 ㅜㅠ 작까님 ....저 이제 성인인데 왜 불마크...안보여줘여? 저 당당한데.... 저 저번주에 생일도 지났는데 (시무룩) ㅋㅋㅋㅋㅋ 저 변태..아닙니다 아마도 ㅎㅎㅎ 그나저나 이커플은 진짜 달달할때는 한도 끝도 없이 달달하고 싸울때는 누구하나 속이 타들어가야 끝나는 중긴이 없는 화끈한 부부라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취향저격 탕탕 ! 교수님 우리 백혀니 데려가지마여..ㅡ 여주 덕후라 여주 냅두고는 아므데도 못가요 ㅋㅋㅋㅋ 미니미 까지 생기면 어휴...우리 팔불출 변백현 ㅋㅋㅋㅋㅋ벌써 기대되요 !! 작까님 오늘도 잘 보거 갈께요 굿밤♡♡♡♡♡♡

8년 전
독자56
하...세번.........날라....갔..ㅠㅠ 구빰 작까님
8년 전
독자40
"아이, 교수니임..'
백현이가 특유의 말꼬리 늘이기 스킬을 시전하며 내 술잔에 술을 따르시는 교수님의 팔을 애교있게 잡았어.
.
.
.
.......두줄을 읽었다. 앞편이 기억나질 않는다...늙은 내잘못일까, 14일만에 온 작가탓일까.. 뭐가됐든 다시 69편을 읽으러간..69..69 ????
ㅎㅎ 저번편 댓글에서 불맠가져오라고 달았던것같은 기억이 희미하게 나는것 같다. 69... 69편 읽고 올게^^

8년 전
꼬잉또오잉
이어지는거아닐텐데..그럴텐데..!!!!!!사실 저도 69편기억안나염 반성중...
8년 전
독자55
헐~대박. 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적어놓고 음마렌즈를 ㅃㅐ래!!!!!!!!!!!!!!?!!!!!!!!!!1 다음편이 불맠이 아니래!!!!!?!!!!!!!!!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너무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불맠곶아인건아는데..그래도 써보려고 한번만 노력좀 해주면 안될까요..(굽신)...피임약을 끊었으면 콘돔끼면되지!!!!!!!!!!!!!!!!!!!!!!!!!!!!!배켜니옷장서랍에서그거들고왔지?!!!!!!!!!!!!!111그치?!!!!!!!!!!!!ㅏ다음편에서불맠달아줄거지요?!!!!!!!!!!!!!!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켠주니어대체언제보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니미국못가게토끼같은자식만들어주시라요...뎨발.....와.........댓달고있는데 답글달림ㅎㅎㅎㅎㅎ^-^.............마쟈.......슥 읽고왔는데 이어지는거 아니더라고........그렇더라고..........그랬었어.......하하하...어쨌든 다음편은 불맠좀 가뎌와....현기증난단마리예여....흐규...그리고 방학인데 뭐그렇게 바빠서 14일만에 컴백했는지 설명해보시죠. 텀이 짧아진다했더니 그단새2주로 뛰다니.......후.......그럴수도있지^^. 그러니까 다음편 불맠.(집착)
그리구머 배켜니 미국가면 여주도 같이가면 되는고 아냐????...아닌가...아님말고. 한국이던~미국이던~둘이 떨어지지만 않으면 되는고쟈나~? 그러니까 불맠.

8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오셨네요ㅠㅠㅠㅠㅠ매번 기다렸는데ㅠㅠㅠ!!!! 이제는 백현이 미니미가 생겨야죠ㅠㅠㅠㅠㅠ 다음 편에서는 꼭 볼 수 있게 해주세여ㅠㅠ 제발.....
8년 전
독자42
자가니ㅠㅠㅠㅠㅠㅠ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불맠이아니라니욘.....이렇게충격적일수가....
8년 전
독자43
쪽지 갑자기 울려서 봤더니 상근이님께서 일주일전.... 이렇게 와서 쪽지삭제하는데 마지막에 온ㅋ쪽지를 보니 ㅜㅜ작가님이 ㅜㅜㅜ하루ㅜㄹ후후ㅜㅜ 여주를 이렇게 이뻐해주고 여주 정말 부러워여...진짜 외국가는줄알고 심쿵 ㅜㅜㅜㅠㅠㅜ 진짜 단번에 여주 마음도 알아채고...백현이 납치할까 허허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진짜 백현이 ㅈ..준비성이 철저하구나 하하 워후~! 불막아니여도 좋아여 그냥 백현잌ㅋㅋㅋ진짴ㅋㅋ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 작가님 사랑해여
8년 전
독자44
아솔직히담편불맠아니에요ㅜㅜ??ㅜㅜㅜㅜ아쉬워요
8년 전
독자46
알찬열매미예요!! 오랜만이예요 자까님ㅠㅠㅜㅜㅠ 백현이 진짜 설레게 하는 재주가 많네요... 흐흐흐흐흐 술도그렇고.. 마지막에 백현이가 들고있는게 제가 생각하는 그게 맞는거같은데... 왜 담편이 불맠이 아니란거죠...!!(삐짐) 그래도....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47
크하....변백현... 넌 정말 더럽...the love. 언제 시간 될때 정주행 한번해야겠어...이건 한번에 이어서 봐야 감정증폭되가지고ㅠㅠㅠ끄얼ㅠㅠ그나조나 불맠이아니라녀? 네? 제가 생각하는 백현이가 손에 들고있는게 그것이 아닙니까...?
8년 전
독자48
아후 저는 음마렌즈 단단히 꼈나봐여..헤헤 나름 불맠기대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쓰레기봉투에들어간다)ㅠ ㅠㅠ
8년 전
독자49
요다입니당 ㅎㅎㅎㅎ헤헷헤ㅔㅔ헤ㅔ헤ㅔㅐ 아 오늘 백현이 날이네요 잔망의 끝을 보여줍니다 캬하 그래서 결론. 백현 이즈 제 남자.
8년 전
독자51
워후 불맠 가나여~~~~
8년 전
독자52
변백현 미니미 만들때두 됐는데!!!으이ㅜㅠㅠㅠ
교수님 백현이데리고가면안됍니다ㅠㅠㅠ
그나저나 역시 눈치빠른 백현이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

8년 전
독자53
다음편 불맠이 아니라니요...............작가님.......백현이 손에 뭐가 든건지 아는 독자들은 아마 다음편에서 불맠이 나오기를 원하고 있을텐데...저번에 불맠보니깐 진짜진짜 잘쓰시던데ㅎㅎㅎ근데 부담스러우시면 하지마세요ㅠㅠ그냥 작가님 글 보는 것도 즐거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4
세상에 백현쓰 2세ㄱ.......ㅎㅎㅎㅎ젛아요 아주 좋아요
8년 전
독자57
헐ㅠㅜㅜㅠ완전 기다렸는데요ㅠㅜㅜㅜㅜ언제 오시지 이생각하고 딱 들어왔는데 오셔가지고ㅜㅜㅜㅜ잠 다깨고 지금 와...하..... 진짜 작가님 사람해요♡♡♡♡글도 잘쓰시고ㅜ이렇게 사람 맘 뺏어가기 있어요??ㅜㅜㅜ 할말이 너무많은데ㅜㅜㅜ갑자기쓰려니까 아 어떡해ㅜㅠ
8년 전
독자58
불맠도부탁해욣ㅎㅎㅎㅎㅎ흐흫ㅎㅎ백현이ㅜㅜ
8년 전
독자59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 달달하다 하나하나 다챙겨주고ㅠㅠㅠㅠ백현이 어디보내지말아여ㅠㅠㅠㅠ빨리 애기보고싶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60
불맠해줘요!!!!!!!!!!!불카크!!!!!!!!달아줘!!!!!!!!!!!!!!해달라고요 작가님!!!!!!제발!!!!!!!!!!!!!!!!!!!!불맠해줘요!!!!!!!!!!!!!!
8년 전
독자62
자까님기다렷자나요.......여자가술따르면안된다할때진짜기절할뻔해써여...제가백현이한테어레스트얌.......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다정다정쩌네여 아직토끼는보구싶지않지만..그래도오늘둘다귀여워엿 한번더읽으러가요 자주오세여.....이글이낙인데...!!!!(작은바람) 아전밍글맹글이에욥
8년 전
독자63
백현이센스 장난아니다ㅜㅜㅜㅜㅜㅜ 완전 다정해ㅜㅜㅜㅜㅜㅜㅜ설렘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켜니보다 자까님 말투가 더 귀여울 일이야~.~ 끙 가끔 나오는 정색백현과 돌진백현에 독자는 끙끙 앓슴미다......
8년 전
독자65
오랜만에 불맠 갑시다 불맠!!!!!
8년 전
독자66
아아ㅏㅇ아ㅏ아아 불맠 왜 아니네여어우루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불맠..은 그.. 머릿속으로 상상하면 되죠 그쳐ㅎㅎㅎㅎ 근데 아가 이야기 나올 때마다 현이가 안쓰러운 기분ㅠㅠㅠㅠㅠ 제가 다 토끼같은 아가가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자까님S2
8년 전
독자68
불맠은.....저의 상상속에서 해야하는 건가요??확 불맠 지르고 백현이에게 토기같이 이쁜 아이가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ㅠㅜㅜㅜㅜㅜ오늘도 백혀니는 사랑스럽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70
기회는 준비된 자의 것이라니ㅋㅋㅋㅋㅋ백현이 애교도그렇고 능글능글 너무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71
아ㅎㅎㅎㅎㅎ다음편 불맠일줄 알고기대했는데ㅎㅎㅎㅎㅎ 불맠아니여도 작가님글은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좋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72
암호닉 제가 신청 했는지 모르겠으니... 끄악악악악 담편 불맠이길 바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 쌤 혀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이이이이이이이이잌 너무 사랑스럽쟈나 그렇쟈나 ㅠㅜㅠㅠㅜㅠ 음흉음흉 그래서 이 둘은 빛나는 밤을 보냈데에에에에에? ㅎㅎㅎ
8년 전
비회원207.185
우오오오오!!!!애봉이에요!!!!!되게 신기하다.. 아까 저녁에 의사썰이 보고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오늘 들어오니까 글이 떠있네요...ㅎㅎㅎㅎㅎ기분좋당ㅎㅎㅎㅎ백현이 외국 가는 줄 알고 심쿵했어요.. 의사썰이 이렇게 진행되나 싶어서..ㅋㅋㅋㅋ백현이가 안간다니 다행이에요..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백현이의 발목을 잡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뭐...작가님 잘 지내시나여! 저는 언제 다시 가입을 할수있을지! 하하! 잘 지내세요! 태풍 조심하시고요!
8년 전
비회원243.1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징 음란보스^^.. 안녕하세영 며칠전에 이거꿀잼이라고 해서 처음부터 꼬박꼬박 챙겨본 흔한 반도의 오징어에여 진심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에도저런사람있었으면..
8년 전
독자75
니니야예요!ㅎㅎㅎ 어머~~ 전 다음편이 불맠일줄알았드만 작가님 그렇게 기대를 끊어내시고 어머어머 너무해여!ㅋㅋㄱㅋㅋㅋㅋ 백현이만큼 자기여자 저렇게 챙기는 남자도 없을거예요 항상 감동ㅠㅠ 언제 토끼같은 자식들 생길까ㅠㅠ 오늘도잘봤어요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6
뒷이야기가 왜 없죠ㅎㅎㅎㅎㅎ부우우울마아아아앜~ㅋㅋㅋㅋ오랜만이에용!항상 신작알림쪽지 기다렸어여 ! 오늘도 역시 달콤한 백현이 기회는 준비된자의것이죠ㅋㅋ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7
아아아아아아그게아니라이니여ㅜㅜㅜㅜㅜㅜㅜ이이이이유ㅠㅠ그거보려고가입햇눈데ㅜㅜㅜ 이이이이이이ㅜㅜㅜㅜㅜㅜ이잉이ㅣ우ㅜㅜㅜ 질보고가요ㅠㅠㅠ그래도백현이 설레고좋네요정마류ㅠㅠ
8년 전
독자78
으앙 오늘도 역시 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백현이 닮은 토끼같은 자식 얼른 보고싶은데여!!!!!!!!! 허윽....ㅠㅠㅠ생각만해도 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79
토끼같은자식....ㅎ.......자식이..뭐.....손만잡느다고생기는건아니자나여..ㅎㅎㅎㅎㅎ맞져 작가님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도재밌게봤어용
8년 전
독자80
쫌 매우 아쉽.....ㅎ......ㅎ......호호^^오밤중에 또 설레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참좋은글입니댜하핳끄으어우ㅜㅇ우ㅜㅜㅜㅠㅜㅜ너무좋앙어어어엉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1
와.. 불맠해즈ㅓ여!!!!!!!!!!!!!!!!!!! 자까님 너무 글잘쓰지잖아여ㅠㅠㅠ 자까니뮤ㅠㅠ자까님 !!!!!
8년 전
독자82
와 작가님 스크롤 내리는데 왜 작가님 첫말이 되게 찔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게보구있어요 조만간 정주행 달려야될듯!
8년 전
독자83
다음편이 불맠이 아닐 수가.......... 왜 아쉬웠던 거죠 저는...ㅎㅎㅎㅎㅎㅎ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84
아아.... 불맠.... 아니구나... 불맠....... 그래여.. 아님 아닌거져....... 그렇지만 백현이 넘 설레게 글 잘써주시구...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여... 작가님 더럽...♡
8년 전
비회원13.109
딸둥이에여!!!! 저 정지당해가지고ㅋ....비회원으로ㅋ....글써여....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 아니 작가님 불맠 쓴적 없는것처럼 왜이래여? 아마같이...아니자나...작가님 프로자나............왜구래여 대체?
8년 전
독자85
아진심 오늘도 변백현 진심 설렘 갑이네요ㅠㅜㅜ저도 저렇게 애교많은 백현이같은 남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ㅜㅜㅠㅠㅡㅜ변백현 진심으로 좋다 진찌ㅡ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86
와 진짜 백현아ㅠㅠㅠㅋㅋㅋㅋㅋㅋ너 진짜 준비되있는애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새벽에 진짜 너 굉장히 멋진아이다
8년 전
독자87
안녕하슈ㅐ여!!!!!!!!워어아아아아아아ㅏㅏ불맠이ㅜ아니라 아쉽네요 헤헤헿헤ㅔ헤헤 잘보고있어요 짱잼햇잼
8년 전
독자88
그렇지ㅠㅠㅠㅠㅠㅠㅠ토끼같은자식들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닮은미니미들봐야지이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새벽에 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바쁘신데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다음편 불맠 기대했는데 아니라니...(실망)
8년 전
독자91
외ㅡ국이야기부분에선 그래더 심장콕콕햇네여ㅎㅎㅠㅠㅠ 벌써 70편이라니!!
8년 전
비회원61.242
융이에여!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 작가님글은 힐링힐링 ㅎㅎ 하 불맠볼수있으려나했는데...ㅎㅎ 헿 음렌즈 ㅎㅎㅎㅎ 아 둘이 진짜 너무 젛아여ㅠㅠ 빨리 주니어 보여주세여ㅠㅠ 아 그리고 진짜 백현이 외국으로가면 안되여ㅠㅜ 우리여주ㅠㅠ
8년 전
독자92
아아아아아ㅏ우우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엄청 기다렿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 다은편도 얼른 보고 싶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 ㅠㅜㅠㅠㅠ 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3
아.. 눈 뜨자마자 발견하게 꼬잉또오잉님 글이라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진짜 백현이 보면 볼 수록 워더해가고 싶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94
흐헥 ㅠㅠㅠㅠ 얼른 토끼같은 자식 낳는 거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백현이는 은근 바라고 있는 거 같긴 한데!... 김간~~~ 어서 분발해 주세용 ㅠㅠㅠㅠㅠㅠㅠ 흡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살짝 토라진 여주 마음을 능글맞은 멘트로 풀어주고.. 김간을 위해 교수님들께 있는 애교 없는 애교 다 부리는 배켜니... 흡 ㅠㅠ 진짜 너무 귀엽고 착하고 이런 남편이 어디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진짜 그냥 너무 완전 짱 좋은 의사 변백현... 어서 자식을! 낳아야죠! (닦달) 여튼.. 오늘도 너무 달달하고 착하고..ㅠㅠ 다음편 불맠... 같지만 아니라니시니 조용히 음마 렌즈를 (뺄수없지만) 뺍니다... 추천 꾹 누르고 작가님 워더하고 도망가용 총총총 'ㅅ'
8년 전
독자95
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ㅜㅜㅜ오늘도 잘 보고 가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마크...술마셨을때 직감했고
귀에바람불었을때 확신했는데...에힛....너란작가....불맠......밀당...성공적...

8년 전
독자97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빨리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헐헐.. 아.. 대박..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튜ㅠㅠㅠㅠㅠㅠㅠㅠ 외 진짜 백현이 너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와아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꺼낸것은 내가 생각하는것일까ㅋㅋㅋ
8년 전
독자100
그게 뭐죠..?하 궁금하네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01
오메 애기가지겠구ㅈ만 어머어머 외국가지마백현아~~
8년 전
독자102
큽 ㅠㅠㅠㅠㅠ 진짜 보고싶었단 말이요 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THE LOVE
8년 전
독자103
일어나자마자 보는 우리 작가님 글이라니 소녀 심장이 도키도키 거려 죽을 맛이옵니다... ♡♡♡♡ 오늘도 역시 설레어 죽을 거 같은 현이 ㅠㅠ 여주가 저렇게 귀엽게 구는데 어떻게 안 넘어가요 여주도 제 취향 둘 다 외국 가라!♡♡♡
8년 전
독자104
작가님 백현이 정말 외국 보내면 안 돼요ㅠㅠㅠㅠㅠ 그러면 김간은 어떡해요ㅠㅠㅠㅠ 술마셨을 때 느낌이 확 왔는데 아쉽네요ㅎㅎ 김간이 놀린답시고 유혹까지 다 했는데ㅎㅎㅎ 그나저나 종인이 교수님들 몰래 술잔바꾸기 힘들텐데 눈치껏 잘하네요 귀여워요
8년 전
독자105
작까님~ 바쁜거 알지만 좀 자주와주면 안돼요??ㅠㅠ내가 젤 좋아하는건데ㅠ됴ㅛㅠㅠ
8년 전
독자106
앜ㅋㅋㅋㅋㅋ 메론빵이요!!!! 교수님 의도 왜곡ㅋㅋㅋㅋ 아핳 교수님한테도 애교 잘부리고 막 아주 백현이 잔망쟁이여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43.149
치즈케잌에요ㅠㅠㅠㅠ백현이 구ㅡ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나중에 백현이 유학생각할것같아서 나중에 둘이 떨어질까봐 무섭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백현이 외국 보내지마세요ㅜㅜㅜㅜㅜㅜ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라바예요!!! 허헣헣헣ㅎ 백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음 빨라지는거에서 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도 많고ㅠㅠㅠㅠㅠ 저런 남편이 어딨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양양입니다. 왜 불맠이.아닌거죠 왜....왜...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10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현이 외국가면 여주도 같이 가면 안되나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근데 그럴 일 없겠네ㅎㅎㅎ
8년 전
독자111
아ㅠㅠㅠㅠㅠㅠㅠ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외국보내면안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보내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교수님 의도외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애기만들때도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에듣거뭘깤ㅋㅋㅋㅋㅋ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교수님한테애교도잘부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잔망쟁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수액줄다발이에여ㅜㅜㅜㅜㅜㅜ 일단 자까님 70화 축하축하❤️❤️❤️❤️❤️❤️❤️❤️❤️❤️❤️ 혀니 외국가면 나는..? 김간은..? 절레절레 그어ㅏ중에 교수님한테 애교부리는 백현이나 꼼꼼히 챙겨주는 종인이나 다 너무 귀엽쟈나.. 현실에는 왜 저런 사람들이 내곁에 없는가.. (눈물) 진짜 매화 제 심장갖고노는 작까님한테 빠내빠내 버려써여~❤️
8년 전
독자114
교수님 왜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해버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5.113
간호학과 다닌다던 학생이예용!
하... 작가님! 변백현미니미는 언제 만들어주실거예요?!?!??!? 백현이도 그렇게 원하는데.... 그리고 종이니랑 초롱이도 빨리 이어주세요~~ 찬열이랑은 안돼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암호닉..... 조금 나중에 해주신다니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115
백현이의애교..크흛헑릅..그리고백현이미국보내지마여..또 왜 다음편이 불맠이아닌거조 ?!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닌거조ㅠ
오늘도 재밌는글감샤해영올리브영..ㅋㅎㅋㅎ

8년 전
비회원190.2
와 배켜니 마지막에 씨익 웃는거 상상되자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주도 개 구ㅏ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ㅐ켜니 유학 보내지 마여 ((((울배켜니))))
8년 전
독자116
큥아사랑한다ㅠㅠㅠㅠ겨론하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백혀니때문에 토요일아침부터 어레스트.....0<-< ㅠㅠ
8년 전
독자118
음.....백현이 저런 의심미스러운 행동 좋아요. 아주 좋고 말고요 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9
아 백현이 외국가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 같이 살아ㅠㅠㅠㅠㅠㅜㅠ근데 왜때문에 다음편 불맠아니져???저 나름 기대했는데 자까님 말보고 독무룩8ㅅ8저 능글거리는 말투 너무 좋아여!!!!!!좋다구!!!!!!(와장창
8년 전
독자12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둘 이렇게 귀여워도 될일이야?ㅠㅠ 초딩 부부 같은데?ㅜㅜ 귀여워서 심쿵
8년 전
독자121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ㅜㅜ백현이 외국 보내지 말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ㅂ..불맠인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군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변백현 손에 들린게 도대체 뭐야ㅜㅜㅜㅜㅜㅠㅡ궁금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불맠 원해요ㅜㅜㅜㅠ
8년 전
독자123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넘나좋응겋ㅎㅎㅎㅎㅎ우리배켜니 외국가면앙돼여ㅜㅠㅜㅠㅠㅠㅡ흐어ㅜㅜㅠㅜ
8년 전
독자124
애교가 철철 넘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저런남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왜!!!! 아니져 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회는 준비된 자ㅣ의것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6
다음펀..그거 아니에요..?? 나 왜 아쉬워하지.. 오늘도 백혀니는 잔망쟁이네여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백현이 외국보내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그나저나 백현이 애교...하ㅠㅠㅠㅠㅠㅠㅠㅜㅠ기ㅣㅡㅣ여워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9.61
허윽 거뉴경이에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마렌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보다도 작가님 오래남뉴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학 잘 지내구 계쎠요?ㅠㅠㅠㅠㅠ ㅣㅍ피돈하시겠ㄷ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음마렌즈좀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가면 여주도 데려가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8
벚꽃 / 우앙 불맠... (아쉽) 여주 술 못 마시게 하려고 백현이가 참 기특하네요 ㅎㅅㅎ♡ 근데 둘이 되게 자주 하나봐요.. 바쁜 와중에.. 역시 신혼은 뭐가 달라 ㅎㅅㅎ 피임약 얘기 나오길래 불마크나올줄알고 심쿵했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마렌즈 서서히 벗어보도록 노력하죠 '3'~♡
8년 전
독자129
불막아닌데 이쪽으로 흘러가서 기대했는뎈ㅋㅋㅋㅋㅋ토끼같은 자식..작가님 역시 잘 끊으셔 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와서 제 애간장만 태우고 가셨어..
8년 전
독자130
자까님! 쥬즈에요*'ㅅ'* 백현이 외국가지마가지마!! 호에 근데 저 음마렌즈있는거 어떻게 아셨지 근데 불맠이 아니라구요?(아쉽) 그래도 전 자까님만 있으면 되요! 아니 왜 백현이는 저렇게 멋있고난리야 이제 더이상 생명유지가 힘들것같아요....
8년 전
독자131
변백현 다정한 것 좀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마 임신하나여 ㅎㅎ..........? 조금만 기대하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32
우리현이가면안돼요ㅠㅠㅠㅠㅠㅠ확임신해서못가게해버려야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느느너넢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도안도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5
헝 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외국보내면 안돼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교수님한테 애교부리는 백현이가 ㄱ여워서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 ㅋㅋ
8년 전
독자136
백혀나ㅜㅜㅜㅜ외국가지마로라ㅠㅜㅜㅠㅠ가지마ㅜㅠㅠㅠㅠ그리고 불맠..ㅎ 기대할게여...ㅎ...기다릴수잇어여...ㅎ...ㅎㅎㅎㅎㅎㅎ사랑합니다작가니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백현이 미국 안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흐엉엉ㅠㅠㅠㅠㅠ근데 역시나 오늘편도 변다정ㅠㅠㅠㅠㅠㅠ다정킹이네요!!백혀나ㅠㅠㅠㅠ진짜 백현이는 최고인거 같애요ㅠㅠㅠㅠㅠ그리고 백현이가 손에 들고있는건 뭐일까요~?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이제 백현이의 미니미가?ㅎㅎㅎㅎ다음편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195.80
아이찡.. 자까님 왜그래여..
8년 전
독자138
빵이예욬ㅋㅋㅋㅋ저 음마 꼈나봐옄ㅋㅋㅋ다음편 불맠인 줄 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근데 외쿸..외쿸 좋긴 좋은데 더 많은 걸 배울수 있지만 여주가 외롭지않을까요..ㅠㅠㅠ가지마ㅠㅠㅠ안간다고해도ㅠㅠㅠㅠ뭔가ㅠㅠㅠ걸려ㅠㅠㅠㅠ근데 설레네옄ㅋㅋㅋ술 마시려고 할때마다 잔 뺐고 종인이도 빈 술잔..하..설레..굳굳 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9
작가님 백현이 외국 보내면 진짜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둘이 떨어지는 걸 볼 수 없어.....ㅠㅠㅠ백현이가 잔망떠는 거 봐야된다규ㅠㅠㅠㅠ걱정과 잔소리하는 거 봐야된다규ㅠㅠㅠ다정한 거 봐야되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백현이 외국가면ㅜㅜㅜㅜㅜㅜ같이가는걸로??ㅜㅜㅜ
8년 전
독자141
백현아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마지막에 의심미 삘ㅠㅠㅠㅠㅠ 다음이 불맠이 아니라도 좋네요 : )
작가님 보고 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2
이씽입니다
아변백현귀여워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불맠기대했지만..하핳 뭐 네...쩝..ㅎ 갠차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3
우리 백혀니ㅣ 외국으로 보내시는거 아니ㅣ져?ㅠㅠㅠㅠㅠ아니라고 해주세여ㅠㅠㅠ보내면 저 울거에여ㅠㅜㅜㅠㅠㅠㅜㅠ아 불맠나올까봐 기대했는데(ㅇㅅㅁ)주륵...그ㅡ래도 좋아요ㅠㅜㅜㅜㅠ완전좋아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백현이외국보내지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불맠...기대ㅎ했지만 너무설레요ㅠㅠ
8년 전
독자145
헝 헝.. 헝.... 나만 그 상상하는거 아니쟈냐ㅜㅜ 우리 작가님 고사리 같이 예쁜손으로 기가막히게 타자를 치면서 뒷내용 써줄거쟈나ㅜㅜㅜㅜ 이와중에 애교부리는 백현이 진짜 귀엽ㅜㅜㅜㅜㅜㅜㅜ 종인이 센스만점이라 사망할 것 같쟈나ㅜㅜㅜㅜ 자까님~ 사랑해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6
불맠을 원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작가님.....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빙의글 추천받으면 무조건 작가님의 의사 변백현이 꼭 있는거 아세요???진짜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47
허ㄹ오랜만이에요오...! 작가님 70허ㅏ 기념으로 암호닉 신청 받으시져 어때여용 의사 백현이는 사랑..! 섹시하고 귀엽고 어후 백현아 너혼자 다해라 그낭ㅜㅜ 다음화가 늘 기대되는 작품입니당 의사썽중에 가장 현실감있는거 같아요'ㅅ'
8년 전
독자148
백현이 너무 사랑스러워ㅠㅜㅜㅜㅜ외국으로 가면 안될텐데ㅜㅜㅜㅡ
8년 전
독자149
으아아아아아아 저 진짜 이거보고 간호사에 관심갖ㄱ다가 간호학과를 진로로 잡게된 고삼이에여ㅠㅠㅠ 저번글인가 간호사가 이렇지만은안다는 글을봤지만 정말 생각할수록 매력적인직업이더라구요ㅠㅠㅠ 으아 진짜 이글이 절 꿈꾸게했어요ㅠㅠㅠ 진짜 사랑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150
배쿄배쿄니예요~현이외국보내면안돼요진짜ㅠㅜㅜㅠㅠㅜㅜㅠ저러케이쁜현이를어터케혼자외국을..지구끝까지따라갈거야!!!!(불맠아닌건약간아쉽?ㅎㅎㅎ아..아닙니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1
규야예요!! 읽다가 점점 내용이 흐뭇해지는 것 같아서 불마크 기대했는데...! 근데 제가 또 불마크 전 느낌! 이번화 마지막의 요런 느낌!도 좋아해서ㅎㅎㅎㅎㅎㅎ 저는 지금 심각하게 좋습니다 변백현 너무 설레네요ㅠㅠㅠ 술 못하는 아내를 위해 또.... 아휴 엄청 설레네요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152
ㅎㅎㅎㅎㅎㅎㅎㅎㅎ맨날맨날 보다가 처음닷글달아요 ㅎㅎㅎㅎㅎㅎ 교수님 다메요 다메 ,, 백현이 데려가지마세요ㅜㅜㅜ
8년 전
독자153
그리고 불마크 제발 !!! (의심미)
8년 전
독자154
변틀러에요!!ㅠㅠㅠㅠ이런 달달한거 좋어요ㅠㅠㅠㅠ아쉽긴하지많ㅎㅎㅎ너무 설레 ㅠㅠ다정하고 진짜 변백현너무조아 어레스트레ㅠㅠ 방학인데 또 불태울게요!! 작년 겨방때 처음 읽고 이틀만에 정주행했었는데 벌써 여름방학이야ㅠㅠㅠㅠ이제 실컷봐야지유ㅠㅠ작가님 하투
8년 전
독자155
아잌정말 다음은불맠인줄알고 기대했는데 좀아쉽네영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56
그래요.. 자까님 제잘못입니다... 음마렌즈낀 제잘못... 크흙 ㅠ
8년 전
비회원169.1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탈당해서 비회원으로 왔어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ㅓㅜ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컴인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앜ㅋㅋㅋㅋㅋ 그거아니야(다급)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카와이... 교수님 백현이ㅜ데려가지마여 아니 데려가세여 전 극적인거 되게좋아하거든여 헤헤헤헿ㅎㅎ 그럴일없어도 그랬움 좋겠다..!
8년 전
독자158
사랑현이에요! 으아ㅠㅠ 교수님ㅠㅠ현이 대려가지말아여ㅠㅠㅠ 안대여안대ㅠㅠㅠㅠ 요즘 못들어왓었는데 들어오자마자 작가님글로 달려왔어용ㅠ❤️
8년 전
독자159
허얼ㅠㅠㅠㅠㅠㅠㅠㅠㅠ70화떴ㅠㅠㅠㅠㅠㅠㅠㅠ네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바로달려유ㅏㅆ어요 애교부리는 백현이도 귀엽고 여주도귀엽고 다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설마외국보내시는구아니저ㅠㅠㅠㅠㅠㅠ?다음편 슬쩍 불맠기대해봅니다 헷!
8년 전
독자160
외국ㄱ안됩니다ㅠㅜㅠㅠ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 어딜 보내시려고 ㅠㅠㅠ 안대여ㅠㅠㅠ천ㅁ년만년 ㅋ꽁냥꽁냥ㅇ하면서 살아야해여ㅠㅠㅠㅠㅠ꾸ㅠㅠㅠ 그리고 흐흐흐흐흐흫ㅎㅎㅎ 백현이 이자식흐흫ㅎ흐준비딘 남자야?ㅋㅋㅋㅋㅋ어헣ㅎㅎ근데 어ㅐ 불맠이 아니져? 어ㅐ 낫 불맠....?ㅜㅠㅠㅠㅠ왜져ㅠㅠㅠㅠ뀨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저는 왜 백현이 외국 갔으면 좋겠져? 더 큰 물에서 놀아..!! 근데 가족들 생각하묜 8ㅅ8 토끼같은 자식만 있으면 되겠네여 ㅎㅎ
8년 전
비회원124.65
애교많은백현이 넘좋네욥ㅋㅋㅋㅋ어디가면볼수있나요.....하핫 항상재밌게보구있습니다!!!!! 다음편까지 파이팅입니닷^^
8년 전
독자162
자까님 외국보내지마요...백현이 비행기에서 어레스트하기전에 내가 먼저 어렛 트...
8년 전
독자163
헐헐...ㅠㅠㅠ ㅡ작가님 백현이 외국 보내면 안돠용 ..ㅠ 진짜진짜 안되요 ... ㅠ
8년 전
독자164
자까님글올라와서얼마나기뻣는지몰라여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그리고백혀니외국보내실껀아니죠ㅜㅜㅜ?
8년 전
독자165
교수님 안돼요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ㅠㅠㅠㅠㅠㅠ 아니됩니듀ㅠㅠㅠㅠㅠㅠ 백현이의 잔망과 걱정과 보살핌?이 없는건 말도 안돼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6
워후~작가님ㅜㅠ좋아요ㅠㅜㅜ백혀니외국보내시면안되요ㅜㅠㅜㅜㅜㅜㅜㅜㅡㅜㅜ그리구너무재밋게잘보고있습니다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보고싶럿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밷현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외국가면 김간보다 내가 더 울꺼같아ㅜㅜㅜㅜ가지마 백현아ㅜㅜㅜㅜㅜㅜ토끼같은 자식들 봐야지
8년 전
독자169
웤대밬ㅋㅋㅋㅋㅋㅋㅋ진짜의사변백현은 제가지금까지읽은글들중에제일재밌어요...
8년 전
독자170
b아몬드d이에여 ㅜㅜㅜㅜ 작가님 백현이 외국가면 안돼ㅜㅜㅜ그리고 이커플 빨리 토끼같은 자식들 보고 싶어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1
헿 음마가 씌여서...근데 배켜니 정말 애교 잘부리던데 ㅠㅠ질투나게요!!왜 그렇게 행동하는지 알거같아요!!그리고 외국데려가지마라요ㅠ
8년 전
독자172
외국보내는건 아니되오..아니됩닏ᆞ...
8년 전
독자173
백현이 짱 귀여웧ㅎㅎㅎㅎ항상 이글 읽으면서 느낀건데요 ㅎㅎ뭔가 막 진짜 백현이 같은느낌?ㅋㅋㅋㅋ제가 너무 몰입했나요??헤헤헤헤
8년 전
독자174
어머 이게 뭐람... 이게 뭐람!!!!!!!!!!! 이게 뭐람!!!!!!!! ㅇ으앙 ㅣㅇ게 뭐ㅓ람!!!!!!!! 으에에ㅔ에에ㅔ 뿌에에에ㅔ엥ㅇ 손에 든 게 뭔데요ㅜㅑㅐㄱㄷㄺㄷ리아 그냥 둘이 백현이 미니미 낳아서 잘 살아... 백현이 미니미 얼마나 귀여워..? 쪼꼬매서 막... 흐흐ㅔ헤ㅔ헤
8년 전
독자175
으아ㅠㅠㅠㅠ외국은안돼ㅠㅠㅜㅜㅜ절대안돼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왜이렇게 자꾸자꾸 설레고 막 배려넘치고 내꺼같고ㅠㅠㅠ그러고막 그러냐 너어ㅠㅠㅠㅠㅠㅜ이러면 반칙이야 내 심장이 어레스트 어레스트야~~~!!!!
8년 전
독자176
끄응끄응 자까님 저는죽으란얘긴가요!!!설레쥬금!!!!
8년 전
독자177
변백혀ㅜㅠㅠ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ㅜㅜㅝ레미친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사랑해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아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애교 진짜 볼때 마다 기분좋고 진짜 백현이 성격이랑 완전 비슷한 것 같아요ㅠㅜ 작가님 글 읽을때마다 몰입진짜 잘되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9
알림뜬걸지금봤네....ㅠ항상기다리고있어요!!!오늘도재밌게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80
아니되오!!!!외국이라니요!!!!!!근데술따르는거에서감덩......♥역시백현쓰내마음을두근두근히게만든다니까헿ㅎ헿헤흫헿헿헿헿정말변백현의아내가되고싶당ㅎ흐흫헤허헿헿
8년 전
독자181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도많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외국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작가님~ 헤헤 신규회원이에요 비회원때부터 쭉작가님글봤는데 드디어회원되서 구독료내고 보내요ㅠㅠ감동ㅠㅠ 진짜 의사변백현 제인생글 이에요ㅠㅠ 정주행을 몇번이나했는지 정말 잘보고있어요 ~ 항상 감사드리고 싸랑합니다!! 아근데 다음편이 불맠이아니라 쪼금 아쉽네요 히힣 저번 불맠 회원되서 드디어봤는데 (음흉) 좋더라고요 하하
역시믿고보는자까님♡ 그럼 안녕히주무세요오~

8년 전
독자183
백현이 같은 남편이랑 결혼하고 싶네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도 부리고 눈치도 빠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아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변백현 애교쟁이ㅠㅠㅠㅠㅠ 현이 외국 가지 말아요ㅠㅠㅠㅠ 다음 편 빼박 불맠 맞잖아요!!! 분위기가 이렇게나 잡혔는데 불맠 아니면 아쉽자나여
8년 전
독자185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헝루어류ㅠㅠㅠㅠ저 이거 보고 지금 간호학과만 바라보면서 달리고 있어여!!!! 외국에서 살아서ㅠㅠㅠㅠ한국 대학병원을 갈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간호학과 바라보고 있어요!!!! 진짜 하고 싶은것도 없고 그냥 막막하기만 했었는데 제게 꿈 심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이 말 꼭 하고 싶었었는데, 이제야 하네요. 작가님이 볼지 안 볼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고마워요 작가님!!!!!! 사랑해요<3
8년 전
꼬잉또오잉
부럽다..부러워요ㅠㅠ저는 외국에 거주했으면 외국 간호대학을 갔을거예요..우리나라만큼 간호사 대우 안좋은곳도 없고 외국엔 간호사가 전문직으로 대우 확실히받는데..여러 길이 있으니 개방적으로 생각해보시길 추천해용! 어찌됐든 꿈을 위해 화이티..☆
8년 전
독자192
아..진짜요? 우리나라가 간호사 대우가 많이 안좋나요?ㅠㅠ 고등학교 졸업하면 한국으로 대학 가서 대학병원 간호사 되고 싶었는데.....ㅠㅠ....그렇구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훗날 간호사가 돼서 다시 여기 오게 된다면, 그 때 꼭 댓글 남길게요! 여러모로 감사해요 작가님! 진짜 힘내세요! 화이팅!!!
8년 전
독자186
교수님 의도 왜곡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 좋아요ㅜㅠㅜ
8년 전
독자187
교수님 백현이가 의도 왜곡해여!!!!!!!!!! ㅋㅋㅋㅋ 아 가지마로라 해외루 ㅠㅜㅠㅠ
8년 전
독자188
행성 이예요 ㅠㅠㅠㅠ 70편 좋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 만큼은 교수님이 되고싶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귀여ㅕ워.......ㅠㅠㅠㅠㅠㅠㅠ데리고가겠다고 말할만 했어..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9
백혀니외국가면앙대여.....ㅠㅠㅠㅜㅠㅠㅠ교수님의도왜곡잼ㅋㅋㅋㅋㄱㄲ
8년 전
독자190
ㅋㅋㅌㅌㅋ속아속앜ㅋㅋㅋㅋㅋㅋ우리 백현이 놀리는 맛에 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1
에잇..백현이는 왜케 섹시하고 그런담..그리고 잔뜩 음마 끼게 만들고 불맠이 아니라닛..!! 아쉽아쉽
8년 전
독자193
암호닉 작가님이 불편하시다면 안하셔도 되요! 괜찮아요~ 아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맞아요 준비된자만이 할 수 있고 얻을 수 있는거죠 암 그렇고 말고ㅋㅋㅋㅋㅋㅋ 다음이 불맠이 아니라 아쉽네요ㅋㅋㅋㅋ 쩝...
8년 전
독자194
아낰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짱규ㅣ여워욬ㅋㅋㅋㅋㅋ으잌ㅋㅋ내가 음마렌즈 겹겹이 쓴 거 어찌아시고...♡ 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195
오늘... 진짜..... 달달... 절정.... ♡ ㅠㅠ 둘 다 넘 뀌욥 ㅠㅠㅠ 작가님 글 항상 잘 읽고가요 !
8년 전
독자196
교수님안대요ㅠㅠㅠㅠㅠ겁나달달하다ㅠㅠㅠㅍ작가님 항상글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겁나좋아ㅠㅠㅠ
8년 전
독자197
ㅋㅋㅋㅋ어제새벽부터쭈욱봣어요ㅜㅠ아너무재미잇댜ㅜㅜㅡ
8년 전
독자198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외국 절대 노노 .. 진짜 변백현같은 남편있으면 의사라도 좋으니 .. 빨리 미니미보고싶네요 흐흐흫흫
8년 전
독자199
ㅠㅜㅜㅜㅜㅜㅜ외국보내면앙대야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앙ㄴ대ㅠㅜㅜㅜ가지마ㅜㅜㅜㅜ못가ㅠㅠㅜㅠ
8년 전
독자200
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백현아ㅠㅠㅠㅠㅠ백현이 닮은 아들 낳으면 엄청 귀엽겠다흫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9.19
아 어제 새벽부터 조금 자서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밌어여ㅠㅠㅠ대리설렘 짜응ㅜㅜ항행현ㅜㅜㅜㅜ내가 많이 싸라해♡
8년 전
독자201
ㅜㅜㅜㅜㅜㅜㅜ배켜나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가지망 가지마가지마ㅜㅜㅠㅜㅡㅠ아니 ㅡ그래서 미니미ㅜㅜㅜㅜㅡ배켜니 똑 닮은 미니미 보구시퍼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2
설렘사ㅠㅠㅠㅠ둘이같이 외국가도 괜찮을듯...?아닝가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3
손가락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걸려서 이제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도 잘 봤어요 아ㅣ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ㅜㅠ백현아 외국가지망ㅠㅜㅜㅠ 안가겠지만ㅎㅎ이참에 애기를..ㅎㅎ
8년 전
독자206
백현이 닮은 아들 귀엽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거리고 손에 들고있는게 뭐길래 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7
오야에요ㅠㅠㅠㅠㅠㅇ이편겁나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 아너무좋아 변백현 ㅂ미니미는 언제생기는거애옇ㅎㅎ휴ㅠㅠㅠ
8년 전
독자208
ㅎ ㅏ 다음편이 불맠이면 참 좋을텐데..... 아쉽네여...하흐흐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아 여전히 백현이는 너무나 착한 내남편....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9
아ㅠㅠㅠ귀야워ㅠㅠㅠㅠㅠ너네 보면 귀여워서 앓다 죽을거같아ㅠㅠㅠ 내자리가 여기라는 듯 드러눕고싶다ㅠㅠㅠㅠ 어후ㅠㅠ귀여운것들
8년 전
독자210
하ㅜ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ㅠㅠㅠㅠ뭔데설레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아 완전 설렘사할듯..너무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212
초코우유!
백현이 외국으로 보내지마여...ㅜㅠㅠㅜㅠㅠㅠ안돼ㅜㅠㅠㅜㅜ 아진짜 변백현 너무 잘챙겨줘...ㅜㅠㅠㅜㅠㅠ글로 보는건데 왜 설레 짜증나게ㅜㅠㅠㅠ작가님ㅜㅠㅠㅜㅜㅠㅠㅜㅜ너무 글을 잘써ㅜㅠㅠ미워ㅜㅠㅠㅜㅜㅠ아니야ㅜㅠㅠ좋아요ㅜㅠ감사합니다 그만큼 재미있다구요....ㅜㅠㅠㅜ흐헝후ㅠㅠㅠ 근데 미니미는 언제........☆ 불맠안바래요 그냥 미니미만 만들어주세요...육아전쟁이 보고싶긴하네요...ㅎㅎㅎㅎㅎ 글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13
백현아 가디마ㅜㅜㅜㅜㅜㅜㅜ 외국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214
불맠!!!!불맠!!!!!!불맠!!!!!불맠해주세여!!!!!!!!!!!!
8년 전
독자215
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216
비행기에서 어레스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말 진짜 심쿵이에여 자까님 근데 왜 다음편도 불맠이아니죠!?!? 70편짼데..!!!이쯤이면 불맠 한 20번 정도나와야..ㅎ흐흐흐 음마가안빠집니다ㅠㅠ
8년 전
독자217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8
현아 가지마ㅠㅠㅠㅠㅠㅠ 떠나지마ㅠㅠㅠㅠㅠㅠ근데 이제 임신좀 했으면..싶다.. 얼른 백현이 닮은 애기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9
하...이놈의 음마렌즈...언제쯤빠질려나...백현아ㅠㅠㅜㅜㅜㅜㅜㅜ가지마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나조울증있나..?
8년 전
독자220
백현아ㅠㅠㅠㅠㅠ외국가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ㅇ엉ㅇ엉ㅇㅇ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외국가며뉴어엉ㅇ엉엉우ㅜㅜㅜㅜ그나저나 손에 든게 뭐길래..!!!
8년 전
독자222
외쿡...다메다메 그래 백현이가 갈리가업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111호실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리고가면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현이미니미랑알콩달콩살게해줄거야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기회를잡으렴!!!!!!!!!!!!!!!!!!!?!?!!!!!
8년 전
독자224
아아...백현이 애교...제가 교수님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5
아ㅠㅠㅠㅠㅠㅠ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 여주 끼떠는거 대박ㅋ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226
외국 보내면 안도ㅑ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ㅜ
8년 전
독자227
근데 작가님 다음편이 불맠이 아니라뇨?????!?!?!?!??!?!나니요
8년 전
독자228
아백현이같은남자는 세상에없을거야
8년 전
독자229
으앙유ㅠㅠㅠㅠㅠㅠㅜㅜ기대랬는대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미니미언제볼숫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불맠이아니라니!!!!! ㅋㅋㅋㅋㅋㅋ 외국가지마ㅜㅜㅜ
8년 전
독자231
하ㅜㅜㅜ불맠글 강하게 원해요ㅜㅜㅜㅜㅜㅜ너무 달달해요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ㅜ둘이 꽁냥꽁냥 불맠!!!
8년 전
독자232
저는 이 새벽에 음마렌즈를 장착해버렸어요 작까님!!!!!!ㅎㅎㅎㅎㅠ아이고민망해라
8년 전
독자233
외국나가면...... 힘들지 읺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초코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 애기가지기 싫구나???!!!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같은 남편 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러워부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외국가지마ㅜㅜㅜㅠㅜㅜㅜ너네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ㅠ아 백현이닮은 미니미 보고싶네요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36
으아아아앙진짜 밷현이 능글 거리는거 너무좋아요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8
교수님따라외국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하 기러기는안됩ㄴㅣ다..! 준비된자!!! 준비많이했구나 녀썩
8년 전
독자239
왜왜불막아니에여?ㅠㅠ
8년 전
독자240
ㅠㅠㅠ으흑 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좋아 다정해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앜ㅋㅋㅋㅋ작가님 진짜 너무햌ㅋㅋㅋㅋㅋ담편 왜 불맠이 아니야아아...왜애애애애 왜 불맠이 아닌것이야아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 자까님 ㅠㅠ
8년 전
독자242
...하하 조금 아쉽네요^^ 은근 기대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크롤 내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3
대체 뭘 들고나왔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4
ㄸㄹㄹ..(아쉬움의 탄식을 부른다)다음편이 불맠이 아니라니..매우 아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타ㅜㅜㅜ저런 남쳔 어디서 구하됴ㅜㅜㅜ
8년 전
독자246
불맠이였으면 좋았을텐데.......(의심미) 하지만 이것만으로도 설레고 좋네요
8년 전
독자247
ㄱㄱㄱㅋㄲㄱㄱㄱ♡♡♡♡♡♡♡♡♡♡♡♡♡♡♡♡♡♡
8년 전
독자248
손에 들린거 뭐야뭐야ㅜㅠㅜㅜㅠㅠㅜㅜ근데 다음편 불마크가 아니라니ㅠㅜㅜㅠ 자까님 너무해요ㅜㅜㅜㅜ 완전 애태우기 선수세여ㅜㅠㅠ
8년 전
독자249
제가그교수님될게여!!저도변뱍현애교보고싶습니다!!!
8년 전
독자250
짱 재밌잖아!!!!!!!!!!!!!으ㅏㅏ아아ㅏㅏ아아아아아아아ㅏ
8년 전
독자251
불맠 아니라는거애 아쉬워하면서 입맛다신 독자분 또 계실거라 믿어요....나만 이런게 아닐거야....
8년 전
독자252
ㄷ... 다음편은... 정녕 불맠이 아닌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김필녀예요ㅠㅠ워후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54
외국가면안댱ㅠㅠㅠㅠㅠㅜㅠㅠ안댜는거여ㅠㅠㅠ.
8년 전
독자255
진짜 백현이 때문에 설레죽겠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교수님 백현이 외국데려가지마요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256
배쿄니 미니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람!!!!!!! 좋네여. 매우 좋아여. 기회는 준비된 자의 것!!!!!!!
8년 전
독자258
뭐야....뭐냐구!!!!!궁금하다구웆!!!!!!!!!!!!!!!!
8년 전
독자259
외국 앙대여... 내가 결사반대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토끼같은 자식 생길 때도 된거 같아요 응.
8년 전
독자260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밷현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정말 중요한 순간에 자꾸 끊으시는군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62
백현이 외국보내먄 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4
혹시라도 백현이 외국 가는건 아니져....???ㅠㅠㅠㅜㅜ가지마 백현아ㅜㅜㅜ
8년 전
독자265
드디어 변백현 미니미 나오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보고싶어욮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미니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왜..불맠..왜..아니야...맞아,...불맠..
8년 전
독자268
앜ㅋㅋㅋㅋ교수님ㅋㅋㅋ명언남기셨네옄ㅋㄱㄱ백현앜ㅋㅋㄱ아귀여워ㅠㅜㅜ♡♡♡♡
8년 전
독자269
되게 놀랐겠다ㅠㅠㅜㅜㅜㅜㅜㅜ그나저나 교수니한테도 술 못 따르게 막는 거 대바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백현이 진짜 귀여워죽겟다
8년 전
독자271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273
백현이 여주두고 외국다메다메ㅠㅠ안돼 백현이가 들고있던것읂ㅎㅎ항상 의사현이에 남편현이에 너무설레요ㅠㅠㅠ
8년 전
독자274
안대여... 백혀니 외국보내지 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1ㅠㅠ 심장아파요ㅠㅠ
8년 전
독자275
아 내심 끝나서 아쉽다..ㅎ..흠..ㅎ..
8년 전
독자276
외국안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7
ㅋㅋㅋ미국 가지말라는 여주 너무 긔엽당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8
뭔가 사고날것 같아ㅋㅋㅋ 미니미 생기는거 아니야?
8년 전
독자279
으아아아아!!!!빨리2세제바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어잌ㅋ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이곻ㅎㅎㅅ세상엫ㅎㅎㅎㅎㅎㅁ미니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3
불맠.... 듣기만해도 눈물 나는 그 이름.... 다시 돌아와요 불맠...☆ 그리거 우리 백현이 ㅜㅜㅜㅜㅜㅜㅜ남자자나ㅜㅜㅜㅜㅜ멋있어오ㅜㅜㅜ
8년 전
독자284
외국가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가지마ㅜ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86
앜ㅋㅋㅋㅋ 왜때문에 손에 들린게 무엇인지 짐작이 가는 이유가 뭘까요?ㅎㅎㅎㅎ헿
8년 전
독자287
진짜 변백현 자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그들의 사랑도 넘나 좋은것 ^^!!
8년 전
독자288
세상에나ㅎ 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 외국은 거부하고싶지만... 미래를 위해하사러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그래도ㅠㅠㅠ
8년 전
독자289
변백현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외국보내지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빨리변백현미니미가보고싶다우ㅠㅠㅠ
8년 전
독자292
백현이같은 미니미 꼭 보고싶어오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미니미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그 음마렌즈 삽입술을했나...빠질생각을 안해요...어떡하죠....
8년 전
독자294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달래주는 거 좋군요ㅠㅠㅍㅍㅍ
8년 전
독자295
백현이 외국 보내면 안되야무ㅜㅜㅜ 여주가 혼자남으니 안되요!! 백현이:):):
8년 전
독자296
기회는 준비된 자의 것ㄱㅋㅋ백현이화이팅ㅋ
8년 전
독자297
정주행하길 잘했어ㅠㅠㅠㅠㅠㅠ 짱 재밌어ㅠㅠㅠ
8년 전
독자298
끄ㅜㅜㅠㅠㅠㅠㅠㅠ밷현우ㅠㅠㅠㅠ역시ㅜㅠ다정다가무ㅜㅜㅜㅜ손에들고온거모야?ㅇㅅㅁ???ㅋㅋㅋㅋㅋㅋㅋㅋ크여기서백현미니미탄생하나연ㅜㅜ
8년 전
독자299
그게뭔지알것같은저는뭐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러어어어어어ㅓㅇ 진짜 변백현 너무 설레잖아여...이거 보면서 하루종일 혼자 설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1
허허허헐 대박 드디어!!!!!!!!!
8년 전
독자302
너무설렌다...........
8년 전
독자303
헐^^교수님감사합니다^^그러췌^^^기회른잡아야줴^^
8년 전
독자304
ㅋㅋㅋㅋㅋㅋ백현이미니미본다!!!
8년 전
독자305
김간 여우가 확실해여ㅜㅜㅜ
8년 전
독자306
어머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회는 준비된 자의 것!!
8년 전
독자307
아 백현이 설레요ㅠㅠㅠㅜㅜㅜ둨흔둨흔 합니당-♡
8년 전
독자309
백현이가 가지고온게 뭘까여~~~?난 모르겠는데~~~~
8년 전
독자311
뭔데 변백현 너무 좋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백현아
8년 전
독자312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3
미니미 반가워~~
8년 전
독자314
유후~~~~~~~~~
8년 전
독자315
호러러ㅓㄹㄹㄹ 역시나 술이들어간 에피소드는 항상 설레는듯합니당
8년 전
독자316
감사합니다 교수님 ^^ 무슨 교수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제가 저의 사랑을 쏟아 부어도 될까요 ^^? ❤
8년 전
독자317
너무설래요ㅠㅠ학교애서도자꾸생각나는그런글이에요!!!
7년 전
독자318
백현이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여주 마음 딱 알아채구....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9
아ㅠㅠㅠㅠ미친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0
워후!!!!!!!드디어!!!!!!!보는건가여ㅕㅕㅕㅕㅕ
7년 전
독자321
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미니미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2
어머 이제 백현이미니미 볼수있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백현이 왜이렇게 설레져ㅠㅠㅠㅠ일상생활 하기가 힘들다 ..♥
7년 전
독자323
교수님 의도 왜곡 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 변백현 너무 귀여운 것 아니에여 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ㅋ
7년 전
독자324
아 진짜ㅜ벤츠 ㄹㅇ 변백현 벤츠미ㅠㅠㅠㅠ대박이다
7년 전
독자325
하........이건....정말 진한여운이남습니다그려...백현아...역시 철두철미해^^ 대사능 섹시하구요오ㅠㅠㅠㅠㅠㅠㅠ으미쳤다ㅠㅠㅠ흐엉엉
7년 전
독자326
의사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맨틱한 상황을 논문학쓰는것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27
흐흐흐흫ㅎㅎㅎ그치 준비된 자의 것이지 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328
가지마 백현아ㅠㅠㅠㅠㅠㅠ가면 안돼ㅠㅠㅠ 한국에 있어야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9
이걸 이제서야 본 저를 혼내주세요 작가님 ㅜㅜ
7년 전
독자330
앜ㅋㅋㅋㅋ음마렌즈ㅇㅅㅇ 어제 새벽부터 정주행하고 있습니당 너무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331
오호라 드디어 변백현미니미를볼수있는건가요~? 우아ㅎㅎㅎ
7년 전
독자332
백현ㅇㅣ 너무 좋아ㅠㅠㅠㅠ교수님 감사합니다ㅎㅎㅎㅎ
7년 전
독자333
드디어 미니미가 ?!?!?
7년 전
독자334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8:34 ~ 5/15 8: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