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13609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 00 

부제 : 상황 파악(안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0 | 인스티즈 

  

"야! 일어나라고오!" 

  

  

  

귀를 울리는 까랑까랑하고 통통 튀는 목소리에 단잠을 깼다. 쉽게 떠지지 않는 눈을 여전히 감은 채 잔뜩 찌푸리며 몸을 배배 꼬았다.
폭신한 이불이 온몸을 감싸고 포근한 느낌에 몸을 일으키고 싶지 않았다. 조금만 더. 

  

  

  

"야, 야. 너 안 일어나면 내가 니꺼까지 다 먹는다?" 

  

  

  

근데 대체 누군데 날 깨우는지, 엄마 목소리는 전혀 아니었다. 머리끝까지 덮었던 이불을 살짝 내려 목소리의 주인을 보기 위해 겨우 눈을 떴다. 

  

  

  

"...?" 

"너 뭐해? 얼른 일어나라니까!" 

  

  

  

나 지금 제정신인 건가? 헛것이 보이는 것 같은데.
내 앞에 쭈그리고 앉아 고개를 까닥거리며 여전히 소리를 지르는, 박지민...? 

  

  

  

"형! 얘 안 일어나요!" 

  

  

  

할 말을 잃은 채 눈이 입만큼 커져서는 빠른 속도로 깜빡거렸다. 저거 진짜 박지민 맞아? 박지민이라고?? 

  

  

  

"설마 너 아파?" 

  

  

  

고개를 들어 문쪽으로 아까보다 크게 소리를 지르더니 다시 나를 보고선 일어나진 않고 놀란 눈을 하고 있는 내게 아프냐며 손을 가져오길래 얼른 다시 이불을 뒤집어썼다.
여기 어디지?!! 박지민이 왜 여기 있는 거지?? 나 분명 어제 아무 일 없이 얌전히 잠들었는데!?!?
꿈인가?
 

아.. 그래 꿈이구나... 어제 자기 전에 방탄몽 꾸려고 애들 사진 보고 잤는데 진짜로 난 방탄몽을 꾸고 있는 거야.
근데 디게 생생하네. 박지민이 날 이리저리 마구 흔드는 것까지 느껴져. 

  

  

  

"딱 한 번만 더 일어나라고 할 거야! 그래도 안 일어나면 나 그냥 간다. 일어나!!"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0 | 인스티즈 


"왜 이렇게 안 나와. 아미 아직 안 깼어?" 

  

  

  

저건!!! 우리 석진님 목소리다! 지민이만 나오는 꿈이 아니구나!
반가운 마음에 이불을 쭉 내리고 고개를 내밀었다. 

  

  

  

"와... 석진이 형 오니까 일어나는 거봐... 형, 형! 제가 맨날 얘 깨워야 돼요?" 

  

  

  

씩씩거리며 날 노려보는 지민이 뒤로 국자를 들고 있는 멋진ㅠㅠ 잘생긴 석진님이! 뒤에 후광을 내며 나타나셨다. 

  

  

  

"다 깨웠네. 얼른 둘 다 나와서 밥 먹어" 

"네!" 

  

  

  

씨익 웃으며 석진이 오빠에게 대답했고 석진이 오빠는 한번 웃어준 뒤 밖으로 나갔다. 우아.. 나 석진님이 해주신 밥 먹는 거야? 근데 밥맛이 나긴 하나? 이거 꿈인데.
몰라 몰라! 어쨌든 지금 난 엄청 행복한 꿈을 꾸고 있는 거야! 그게 중요한 거라고~ 

  

  

  

"씨! 너 미워!" 

  

  

  

석진이 오빠가 나간 곳을 쳐다보며 입꼬리를 올리고 있는데 지민이가 성을 내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나가버리는 거다.
진짜 넌 보이는 거랑 똑같구나. 꿈인데 나 좀 좋아해 주면 안 되는 거니. 난 너 좋은데. 

  

지민이가 나가고 몸을 일으켜 앉았다. 입으로 연신 오-를 남발하며 주위를 둘러보는데 여긴 아무리 봐도 우리 집이 아니었다. 이 낯선 침대는 뭐며 낯선 가구들은 뭔지.
일단은 석진이 오빠가 차려준 밥을 구경하러 나도 방을 나왔다. 혹시 나머지 멤버들도 다 있는 거 아니야!? 

  

  


뻑뻑한 눈을 비비며 문을 나서다 손을 치우자 맑아진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입이 떡 벌어졌다.
저...저...!! 진짜 방탄이 다 있어!!!!! 

  

그! 그것도 죄다 쌩얼로! 여기 방탄 숙소구나!!!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0 | 인스티즈 

 

  

"쟤 왜 저런다냐" 

  

  

  

발이 딱 붙어 입만 크게 벌린 채 가만히 서있는 날 발견했는지 호석이 오빠가 입에서 숟가락을 빼며 말했다. 오빠.... 오빠 그렇게 웃통 까고 그러면ㅠㅠㅠ 나 코피 터져요ㅠㅠㅠㅠ 

  

  

  

"그쵸? 쟤 아까부터 이상하다니깐요?" 

  

  

  

자기 밥그릇을 들고 자리에 앉으며 지민이가 거들었다. 와 정국이 나시 입었네... 팔뚝 봐.. 아, 침 닦자. 쟤는 미자다 미자....
남준이 오빠!! 나 진짜 오빠 이마 한 번만 만져보고 싶었는데...
태형이의 저 오물거리는 입이란 정말 국보급이었다. 윤기ㅠㅜㅠㅜㅠㅜ 윤기 오빠ㅠㅠㅠㅠ 저 치명적인 모습 좀 봐ㅠㅠㅠ 밥 먹는 것도 치명적이야...
석진님! 우리 석진님은 어디 계시냐!! 

  

  

  

"서서 뭐해. 가서 밥 먹자" 

  

  

  

어디서 나타났는지 날 끌며 빛나는 얼굴로 석진이 오빠가 말했다. 최고 최고... 근데 오빠 얼굴 좀 부었네. 역시. 

  

근데 나 저 사이에서 방탄이랑 같이 밥 먹는 거야?! 허ㅠㅠㅠ 나 우럭ㅠㅠㅠ 이게 무슨 꿈같은.. 꿈이지. 꿈이 뭐 이렇게 디테일이 하냐. 가까이선 태형이 코의 점까지 보였다.
그 작고 큰 밥상에 여덟 명이 둘러앉아 식사를 하는데 너무 좋아서 심장이 터질 뻔했다. 멍 때리느라 밥을 먹는 건지 마는 건지 애들 얼굴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근데 왜 밥맛이 느껴지는 건데. 심지어 맛있잖아. 석진님이 한들 소금 덩어리라도 맛있게 먹겠지만. 

  

  

  

"너 어디 아프냐?" 

  

  

  

허공에 젓가락질을 하고 있는데 그 멋있는 목소리로 남준이 오빠가 내게 물었다. 오빠ㅠㅠㅠ 아뇨 저 하나도 안 아파요ㅠㅠ 아, 근데 심장이 좀 아픈 것 같기도 하고... 

  

  

  

"아뇨!" 

"아냐, 너 좀 아파!" 

  

  

  

꿈에서도 깐족거리지 말고 밥 먹자 지민아. 내가 집으려 했던 계란말이를 집어가며 혓바닥을 내밀었다. 

  

  

  

"열은 없는데" 

  

  

  

들고 있던 젓가락을 떨어뜨릴뻔했다.... 내 옆에 앉은 윤기 오빠가 내 이마에 손을 얹고 고개를 갸웃거리며 말을 뱉는데...ㅠㅠ 코피가 터질 뻔!!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0 | 인스티즈 

  

"밥 좀 푹푹 퍼서 먹으란 말야! 나처럼 이렇게" 

  

  

  

태형이... 마저.. 내게 눈길을ㅠㅠ 숟가락 가득 밥을 뜨더니 입으로 가져가서 와구! 넣으며 말했다. 

  

  

  

"아, 이 형 또 이러네. 흘리지 말라니까요" 

  

  

  

밥을 입에 구겨 넣는 태형이를 한심한 눈으로 보더니 바닥에 떨어진 밥풀을 집어 밥상에 굴리며 마지막으로 정국이까지 입을 뗐다. 

  

이 꿈... 평생 깨지 않았으면 좋겠다... 너무 좋다... 방탄이랑 같이 사는 꿈이잖아...ㅠㅠ 너무 좋다ㅠㅠㅠ 

  

  

  

"너는 옷 좀 입으라니까" 

  

  

  

살색이 반짝반짝 빛을 내는 호석이 오빠의 배를 윤기 오빠가 착- 때리며 말했다. 왜요.. 좋기만 한데... 내가 티비에서만 보던걸 실제로 볼 줄이야ㅠㅠ 

  

  

  

"형도 벗어요!" 

  

  

  

숟가락을 내려놓고 윤기 오빠의 옷까지 올리며 까부는데 저러다가 한대 맞지 싶을 때 윤기 오빠가 호석이 오빠의 머리를 숟가락으로 때렸다. 저것 봐...
아야! 하며 맞은 부위를 문지르더니 아무렇지 않은 척 다시 숟가락을 집는 호석이 오빠였다. 

  

  

  

"아!" 

  

  

  

둘을 보면서 히죽거리며 입에 있던걸 오물거리고 있는데 혀를 깨물어버렸다. 근데 아프면 안 되잖아!? 왜 아파? 꿈이잖아? 나 아프면 안 되는 거 아니야?
아려오는 혀에 손을 입으로 가져갔는데 뭔가 따끔한 기분이 들어 고개를 들었더니 7명 모두 일제히 내게 시선을 꽂고 있었다. 

  

  

  

"왜 그래?" 

"밥에 돌 있어?" 

"헐 내꺼에도 있는 거 아니야?" 

"잘 씻었는데.." 

  

  

  

날 보며 한마디씩 뱉는 멤버들을 쭉 훑어보는데 아무리 봐도 이건 이제껏 내가 꾸었던 꿈들이랑 다른 거다. 설마. 설마? 

  

  

  

"이거 꿈 맞죠..?" 

  

  

  

정말 말도 안 되지만 일어나서부터 너무 이상하고 신기한 상황에 눈치를 보며 조심조심 물었다. 

  

  

  

"뭐?" 

"거봐! 얘 오늘 이상해!" 

"진짜 아픈 거 아니야?" 

"아직 잠 안 깼냐?" 

  

  

  

몇몇은 정말 걱정된다는 표정을 지었고 몇몇은 뒤집어지며 깔깔 웃어댔다.
뭐지.. 이거 진짜 꿈 아닌 건가? 말도 안 돼... 나 지금... 무슨 상황인지 하나도 이해 안 되는데....!!! 

  

그런 반응이 나오자 얼른 내 볼을 있는 힘껏 꼬집었고 역시나 볼은 매우 아팠다. 눈물이 찔끔 날 만큼.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거봐요! 제가 일찍 온다고 했죠?! 엄청 일찍 왔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못 참고 이렇게 와 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지금 준비하고 있는 글이.. 우와 소재 하나를 발견했는데 이게 엄청난... 하하 시간과 지식이 필요한... 디게 엄청난 걸 제가 건들여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쓰다가 포기하는 거 아닌가 몰라... 째뜬! 그걸 준비하면서 간단간단하게 연재할만한걸 먼저 들고 왔어요!! 

잠깐 음 쉬어가는 정도?ㅎㅎㅎ 

오늘 들고 온건 그냥 약간의 맛보기? 정도랍니다! 오랜만에 초심으로 돌아가서 카톡글도 가져올 예정이고~ 그렇답니다! 

치환 기능은... 음 카톡에는 치환기능을 쓸수가 없어서 그렇게 추천해드리지는... 않아요ㅠㅠ 늘 그랬듯이 전 김아미! 로 사용할 거고 텍스트로도 오긴 할건데 카톡도 있어서ㅠㅠ 그건 뭐 독자님들이 원하시는대로 해주세요~~ 

예 그렇구요....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 가볼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얏!
8년 전
독자6
작가님!!!!!!저 일등 했어요!!!!!!와!!!!!!!!!!!!보고서 쓰려고 컴켰는데 보고서는 무슨, 인티만 주구장창..ㅎㅎㅎㅎㅎㅎ단어도 외워야하고 글도 써야하는데 뭔가 계속 미루고 싶은 날 있잖아요?(사실 맨날 미룬다) 그래서 하릴없이 인티만 떠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작가님 신알신이ㅠㅠㅠㅠㅠㅠㅠ일찍 와주시면 저희야 좋죠ㅠㅠㅠㅠ이런 쉬어가기는 더 사랑입니다ㅠㅠㅠㅠ세상에 7명이 내 오빠....!!!!!!! 저 그 날 하루만 살아도 될 것 같아요....윤기가 내 이마의 열을 재준다니.....(쓰러짐) 물론 오빠가 7명인만큼 슈퍼고나리질을 받겠지만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방탄이들이 하는 고나리질은 고나리질이 아니에요... 신의 가르침이지... 요즘 몸상태가 영 별로였는데 이렇게 작가님 글로 텐션업! 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 아 저는 영원한 자까님 짱팬 민슈가입니닿ㅎㅎㅎ(사실 암호닉 다시 받으실텐데 민슈가! 외치기 그래서 저런 기합소리 같은 단어가 튀어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민슈가] 신청합니다ㅎㅂㅎ!)
8년 전
슈퍼마리오
어떤 분이 처음부터 이렇게 댓글을 길게 성의있게ㅠㅠ 달아주시는지 했는데!! 역시 민슈가님이셨군요!!ㅎㅎㅎㅎㅎ 역시 민슈가님!! 저도 할일 따위...ㅋㅋㅋㅋㅋㅋ 인티 한번 들어오면 정신이 훅 나가서 다른 일은 자꾸 미뤄두게 된답니다..ㅋㅋㅋㅋㅋㅋ 실은 이 스토리도 만만 연재 중에 머리 식힐겸 적어둔 거라 이렇게 빨리! 오게됐네요~ 오빠ㅠㅠㅠ 방탄이 오빠ㅠㅠㅠㅠ 망상만 했던 일을 텍스트로 옮겨서 대리설렘 좀 해보렵니다ㅠㅠㅠㅠㅠ 아무것도 안해줘도 방탄이들이랑 같은 공간에서 숨만 쉰다고 해도 좋을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그럼요ㅠㅠㅠ 그런 고나리질은 사랑이죠ㅠㅠㅠㅠㅠ 왜 몸상태가 안 좋으셔ㅠㅠㅠ 건강! 파워업!! 하셔야죠ㅠㅠㅠㅠㅠ 민슈가님 힘팍팍!!! 저두 사랑합니다!!! 이번에도 민슈가님으로! 암호닉 접수합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헐헐
8년 전
독자4
작가님저아시죠 저그뒷북녀요..!!!!신알신뜨자마자달려왔는데이번소재정말취저네요 바람직합니닿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 그럼요~~ 당연히 알죠!! 이번엔 엄청 일찍 오셨네요?ㅎㅎㅎㅎ 앞으로도 이렇게 달려와 주실꺼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헐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깨요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다음편 얼른 들고와야겠네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다음편 들고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5
헐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꺼에요 진짜대박
8년 전
슈퍼마리오
(소근소근)방탄이 오빠래요... 설레서 쥬금ㅠㅠㅠㅠ 다음편 얼른 들고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12.2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르잼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앞으로 더 꾸르잼!! 소재들로 꽉꽉 채워서 들고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헐 세상에 작가님 정말 빨리 오셨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와 진짜 잠깐의 짧은 사이에 작가님이 얼마나 보고팠는지 몰라요ㅜㅜㅜㅜㅜㅜㅜ 허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와 진짜ㅜㅜㅜㅜㅜㅜ 작가님이 짱입니다요........ 아무튼!!!! 자고 일어났는데 방탄이랑 같이 살면 무슨 느낌일까여.... 음 아침에 부은 얼굴이 좀 창피한 정도...? 그것만 빼면 진짜 핵꿀ㅜㅜㅜㅜ 호석이 몸....ㅎ 도 볼 수 있고.....ㅎ 민군주님도 볼 수 있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들이랑 같이 살고 싶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그쵸? 저 일찍 왔죠~?ㅎㅎㅎ 진짜 일찍 왔네ㅋㅋㅋㅋㅋ 마지막 올린 글이 4일전인가 그렇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숨도 안 쉬고 바로 왔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들이 보고 싶어서 그랬죠ㅠㅠㅠㅠㅠㅠ 저두 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 눈을 떴는데 여긴 방탄 숙소!! 같이 사는 사람들이 방탄이라니!!! 부은 얼굴뿐이겠습니까... 이것저것 쿨럭... 그건 뭐... 설레고 떨리는 마음만 하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벗고 다니면....>< 어머 부끄러워ㅎㅎ 민군주님!!! 찬양합니다!!! 저두요ㅠㅠㅠㅠㅠㅠ 대리설렘 해보도록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신나짱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씐나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방탄이랑 같이 사는 생활은 어떨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역시 작가님글은 ~~ 항상 기대했던대로 너무 좋아요 !! 오늘도 잘보고 가요 ~♥♥
8년 전
슈퍼마리오
전부터 제글 봐주셨던 분이시군요ㅠㅠㅠ 기대에 미치게! 열심히 한번 써보겠숩니다~~ 다음편에 봬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헐 나 기대할래요!!!!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혹시 모르니까.. 초큼만... 초큼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헐대바규ㅠㅠㅠㅠㅠ소재완전좋네여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세상에 방탄이 오빠래요!!! 방탄이랑 같은 집에서 산대요ㅠㅠㅠㅠ 설레설레 떨리떨리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헐헐?이거뭐애대박재미닜어기대할께여얼른얼른돌아와요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기대는 쪼오오끔! 만 해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 네!! 얼른 다음편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와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다ㅠㅠㅠㅠㅠㅠ상상만해도 행복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그쵸?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정말 상상만으로도 벅차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행복한 상상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
와 작가님ㅠㅠㅠㅠㅠ이렇게 빨리오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톡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탄이랑 같이 사는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작가님 사랑해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암호닉 알려드려도 되려나..? 런치란다입니다!!! 정말 초심으로 같이 돌아가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꾸벅)감사합니다(꾸벅)(꾸벅)
8년 전
슈퍼마리오
제가!!! 와쑵니다!!!! 오랜만에 카톡글을~~ 쓰려고 왔습니다~~ 그래요ㅠㅠㅜㅠㅜㅜ 방탄이랑 같이 살아요ㅠㅜㅠㅜㅠㅜ흐ㅠㅠㅠㅠ 이런 좋은 꿈이 어디있겠습니까ㅠㅜㅠㅜㅠㅜㅜㅠ 네네!! 저 사랑해주쎼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런치란다님이셨꾸나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 또 와주셨군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초심으로 돌아가서 카톡글 한번 쩌오겠습니다~ 아뇨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헐소재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짜유ㅠㅠㅠ신알신하고가영
8년 전
슈퍼마리오
탕탕!!ㅋㅋㅋㅋㅋㅋㅋ 신작알림이 기다려 지게끔!! 열심히 한번 써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헐 어떡해.... 일단 실례지만 작가님 사랑합니다. 입에 발린 말 아니고 진심으로요.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런 츄ㅣ향저격해도 백만번도 넘게 할 소재로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저 지금 광대 아파여 너무 웃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게따ㅠㅠㅠㅠ 제목부터 설마설마했지만 정말로 이 소재였다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 저두 독자님들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해용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산다니... 방탄이 오빠라니... 최고의 소재죠!! 앞으로도 재미와 설렘이 가득한 글을 한번 쪄오겠습니다!!ㅎㅎㅎ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
ㅓㄹ 뭐지 뭐가 어떻게된거야!!!!!!!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평소와 같이 눈을 떴는데 눈앞에 지민이가 뙇!!! 문을 열어보니 방탄이 뙇!! 이 무슨 신기하고 좋은 일일까요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눈을 떠보니 방탄이 내 오빠라니.. 이거슨 행복한 삶일거야...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니까요ㅠㅠㅠㅠ 이런 행복한 삶이 또 어디있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의 삶이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9
오오오오!!!!!!!짱 좋아요 이번 소재도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작가님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기대에 부응하게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같이 달려주쎼여!!!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0
헐 자까님 대박 아 저도저랬으면좋겠어여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와 진짜 꿈같은일이네여....암호닉[온도니]로 신청할게여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런 행복한 삶이라니ㅠㅜㅠㅜㅜㅠㅜㅠㅜ 정말 꿈같은 일이죠ㅠㅠㅠㅠ 암호닉 접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헐 대박 아까 독방에서 제목 물어본 탄이 자까님이에여?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한 작품이네여 세상에나.......사랑해여 자까님...후욱.....영혼을 바칠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암호닉 [망고]로 신청할게여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응? 아뇨 아뇨! 저는 독방에 글을... 저 말구 다른 분이셨나봐요~~ 어쨌든!!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일이죠?ㅠㅠㅠㅠㅠㅠ (와구와구)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우와.....이건정말신알신꼭해야만해....><ㅠㅠㅠㅠㅠㅜㅜㅜ이런꿈꾸고싶다ㅠㅜㅜ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신알신>< 감사합니다!! 저와 함께 꾸어요ㅠㅠㅠㅠ 저런 꿈은 평생 꿔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소재....끄어ㅓㅓㅓㅓㅓ 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 가여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생각만 해도 설레는 소재ㅠㅠㅠㅠㅠㅠㅠ 쓰면서 올라가는 제 광대를 어쩌면 좋을까여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5
헐ㄹ 벌써 설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여♡♡♡♡♡♡
8년 전
슈퍼마리오
앞으로 더 설레는 글들을 퐝퐝 터뜨려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6
혹시 암호닉 신청되나요?? [요플레요]로 신청해요!!아니근데이게 무슨소리요오홓ㅎ 방탄숙소라니 꿈이아니라니 저도 자다 일어나면 저랬으면 좋겠네옄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암호닉 접수!! 감사합니다~~눈 떠보니 방탄숙소!!! 근데 이건 꿈이 아닙니다ㅠㅠ 이게 무슨일일까요ㅠㅠㅠㅠㅠㅠ 어후 좋아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곧 가져올게요~~~
8년 전
독자27
다시 [권지용] 으로 돌아왔습니다 ^ㅅ^ ~ ♡
8년 전
슈퍼마리오
권지용님!! 잘 오셨어요! 또 같이 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8
아침에 눈떠서 보이는게 지민이 얼굴이라니..........석진이가 밥하는 모습이라니........호석이가 옷을 벗고 있는 모습이라니.........윤기가 이마를 만져주는 모습이라니.........태형이가 놀리는 모습이라니...........남준이가 이마를 까고 있는 모습이라니.............
8년 전
슈퍼마리오
지민이ㅠㅠㅠ 얼굴ㅠㅠㅠ 아침마다 지민이가 깨워주고ㅠㅠㅠ 석진이가 밥을 차려주고ㅠㅠㅠㅠ 호석이가 웃통을 까고 돌아다니고ㅠㅠ 윤기가 걱정하며 이마를 짚어주고ㅠㅠㅠㅠㅠ 태형이는 옆에서 놀려주고ㅠㅜㅠㅜㅠㅜ 남준이의 반딱반딱 이마가 보이면ㅠㅜㅠㅜㅠㅜㅠㅜ 저는 쥭습니다ㅠㅜㅠㅜ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9
오오오작가님 ㅠㅠㅠㅠㅠ텍파잘받아서 열심ㅁ히봣어요!!ㅠㅠㅠ이번에또신작이라니 ㅠㅠㅠㅠㅠ 완전기대 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텍파 받으셨구나!!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 신작이 왔습니다~~~~ 다음편 얼른 가져와야지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0
아세상에..............오빠가7명이라니.........오빠오빠.....나도저런오빠.....여중여고를경험한나로서는 신선한충격이야...나시라니....나시입은방탄이라니....ㅜㅜ작가님.....냉큼제품으로꺼져주세여...힛 신알신꾸욱 암호닉[태형액희]신청이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저런오빠.... 현실은..하.. (도리도리).... 여중여고 나오셨구나!! 우아... 그러셨구나ㅠㅠㅠㅠㅠ 나시 나시!! 이런 바람직한 차립이 있을까여ㅠㅠㅠㅠㅠㅠ 풍덩 뛰어들겠습니다~~ 네! 암호닉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02.166
얌냠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저 작가님 글인줄 모르고 읽다가 마지막에 사족 읽고 으잉? 누구신데 일찍 왔다고.. 말투가 왠지 익숙한 느낌이...? 이러면서 스크롤 내렸는데 만만 작가님이셔서 진짜 깜짝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뭐지 일단 반가와요ㅠ▽ㅠ 잘 지내셨나요? 헤헤(양손 잡고 붕붕) 오빠가 생겼다 라길래 방탄이들 중에 한명이 오빠인가~ 했는데 세상에 일곱명이 전부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은혜로운 꿈.. 아니 현실이구나!?!?! 이런 혜자현실이 다 있나ㅠㅠㅠㅠ 여주 부러워 죽겠네요 와ㅠㅠㅠㅠ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는 1도 모르겠지만 저 앞으로 열심히 빙의할거예요 흑흑ㅠㅠㅠㅠㅠ 그런데 자고 일어나니까 오빠가 생겼다... 라는건 분명히 그 전날 잠들기 전 까지만 해도 다른 삶을 살고 있었다는 건데, 하루 아침에 방탄 숙소에서 깨어난 건 차치하고서라두 일곱명이 다 여주를 가족처럼 대하는 걸 보면 하루 이틀 같이 지낸 게 아닐 거란 말이죠??0ㅁ0 정말 어떻게 된 걸까요 궁금궁금.. 뭐 보다보면 나오겠죠ㅋㅋㅋ 지금 또 이거 말고 엄청난 글을 준비하고 계시다니까 기대하구 있을게요ㅇ///ㅇ 엄청난 만큼 어려운 글인 것 같은데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분위기가 밝고 귀여워서 넘 조아요! 방탄이들이랑 한집에, 방탄이들이 오빠라니깐 더조아요..(눈물줄줄) 어 근데 그러면 일곱명이 다 오빠인 건가요? 꾸기까지???
8년 전
슈퍼마리오
분위기가 완전 확! 바꼈죠?ㅋㅋㅋㅋㅋㅋ 저 알아보신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만만이랑 너무 다른 분위기ㅋㅋㅋㅋㅋㅋ 저두요!!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저도 같이 잡고 붕붕~~~~ 우아 방탄이들 중 한명이 실제 오빠였어도 진짜...우아 좋았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아이돌에... 게다가 그게 방탄.... 맨날맨날 오빠 찾으러가겠어요 전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된 일인지 저도 모르겠지만 일단 오빠들이 생긴거 즐겨보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건 한편 한편 에피소드 형식으로 나올거라서 음... 사건의 전말이 나오기는 좀 시간이 걸릴거예요ㅋㅋㅋㅋㅋㅋ 마무리 짓는건 마지막을 장식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기대...하시다가 실망하셔요..하하하 제가 무슨 생각으로 그런 큰 소재를 건들였는지..ㅋㅋㅋㅋㅋㅋ웃음만 나오네...ㅋㅋㅋㅋㅋ 그래도 꼭 써보고 싶었던 소재니까ㅠㅠ 그거 준비하면서 이번것도 열심히 연재하렵니다~~~ 만만이랑 분위기 체인지해서! 밝고 귀엽고 개그스럽게 한번 가보죠!!ㅋㅋㅋㅋㅋㅋㅋ 일곱명이 전부 오빠는 아니구 지민이랑 태형이랑 동갑이고 영원히 정국이는 막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함께 또 달려주세요!!ㅎㅎㅎ
8년 전
비회원202.166
여기서 이 말 하면 제 나이 까는 거라 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딱 여주 나이라서 겁나 행복합니다ㅠㅠ 빙의하기 완전 편해요 몰입도 스고이데스ㅠㅠ..乃
8년 전
슈퍼마리오
아 정말요? 그럼 음... 지민이랑 태형이랑 동갑이니까 21살이시구나!! 그럼 정말 몰입 잘 되시겠다ㅋㅋㅋㅋㅋㅋ 같이! 아... 그래요 같이ㅠㅠ 같이 여주가 한번 되어 보자구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31
작가님 판타지 되게 좋아하시나바여!! 이번 소재도 완전 새로워영♡♡
8년 전
슈퍼마리오
저 판타지.... 진짜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 쓰고 있는것도 약간의 그런...ㅋㅋㅋㅋㅋ 어쨌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2
대박 이런 신선한 소재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빨리 다음편을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작가님짱!! 항상응원해요! 좋은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슈퍼마리오
다음편 얼른 가져와야겠다ㅠㅜㅠㅜㅠ 독자님들이 이렇게 큰 반응을 보여주시니 전 몸둘바를 모르겠네요ㅠㅠ 그저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독자님 응원 냠냠 받아먹으면서 힘내서!! 글 쪄오겠습니다~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33
꾹이인데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좋아요ㅜㅜㅡ나도일어났는데저랬으면...!
8년 전
슈퍼마리오
또 와주셨군요!!헤헤헤 현실은... 하.... 꿈이라도..ㅠㅠㅠ 망상이라도 해보기로해요 우리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4
ㅡ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신알신!!!!!!!!!!!!!1
8년 전
슈퍼마리오
신알신!!!!!!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다음편 들고 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합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얼른 가져와야겠네요ㅠㅠㅠ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ㅠㅠㅠ 감사해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자까님.......이런글.....정말....좋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정말요?ㅎ헤헤헤헤헤헤 저는 신나서 또 글쓰러갑니다!!!!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7
방탄에입덕할뻔...짤들이어쩜...저렇게싱크가....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입대해!(짝) 입대해!(짝) 방탄은 이쁜아이들입니다!!! 입덕하세요! 환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제글 보시면서 방탄에 입덕하시는 걸루....ㅎㅎㅎㅎ
8년 전
독자50
다음글나오면입덕할기세.txt 빨리오세요♥
8년 전
독자38
와 소재 취저탕탕탕탕탙ㅇㅇ타앙타탕!!!! 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ㅠ 암호닉신청받으시면 [여정]신청합니당
8년 전
슈퍼마리오
타랑탕타타아아탕!!!ㅋㅋㅋㅋㅋㅋ 저두 사랑해요>< 암호닉 접수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9
세상에 마상에 대작타는 냄사가 나네여 어쩜 제 취향을 이렇게 저격하시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타닥타닥ㅋㅋㅋㅋㅋ 나왜 자작나무로 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ㅋ 다음편 얼른 가꾸와야지ㅠㅠ
8년 전
독자40
설날이에요!!!!!!!!완전 좋아ㅠㅠㅠㅠ소재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오빠들이라니...(행복)
8년 전
슈퍼마리오
설날님도 오셨다!!! 저런 오빠들이 생긴다니 상상만으로도 기뻐서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1
허러허러허 참신해 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이여ㅕ영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방탄이랑 함께 생활하는 건 어떨지!ㅋㅋㅋㅋㅋㅋ 기대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갑니당
8년 전
슈퍼마리오
얼씨구~~ 풍악을 올려라!!!! 이렇게 신알신해주시는 분들이 늘어가는구나ㅠ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43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 왐전조아여.... 방탄이들이 내오빠라니....... 하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 방탄이들이 오빠ㅠㅜㅠㅜ 같이 살구ㅠㅜㅜㅠㅠㅜㅜㅠ 좋죠 좋아요ㅠㅜㅠㅜ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4
이런 꿈이라면 두번다시 깨고싶지않아여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ㅠㅠㅠ 평생꾸고 싶은 꿈입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 저랑 같이 꿈을 꿔요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5
오빠라니...오빠라니!!!!까휼!신알신이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오빠 오빠!!! 방탄이들이 오빠라니!!!(와장창)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 감사합니다ㅠㅠㅠ 힘내서 전 다음편을 들고 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47
오 대박 완죤 잼써여ㅓㅓ 다음 편 나오는 거 맞아여?! 아닌 거 아니죠? ㅠㅠㅠ 근데 진짜 취저 당했쓤당 넘 재미써여ㅓ 잘 읽고 갑니당 ㅎㅎ 신알신도 잊지않고 누르고 갈게여~~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 당연히 나옵니다~~ 여기서 끝내면 뭔가 아쉽죠?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다음편도 곧 들고 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48
우왕 무슨상황이지?
8년 전
슈퍼마리오
걍 눈떠보니 방탄숙소에서 자고 있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멤버들은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는데 그게 뭐인지는 아무도 모른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건의 전말은 뒤로 넘겨버리고 일단 싸질른 글이라고 봐주시면 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자까님 별로.. 내 마음의 별로...♡
8년 전
슈퍼마리오
순간 심쿵! 와 저 진짜 별론 줄 알고.. 이 드립 알고 있는데 저 왜 괜히 쫄았죠?ㅋㅋㅋㅋㅋㅋ 독자님도 제 마음의 별로..★
8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이거슨 뭐지 꿈속에서 꿈을 꾸는건가 꿈이라면 깨고싶지 않아!!!!!!!!!!!
중간에 저 태형이 밥먹는 짤 뭐여ㅠㅠ카와이해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우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실은 꿈에서 꿈을 꾸는 걸수도ㅋㅋㅋㅋ 결국 그렇게 방탄이랑 나는 연결될수가 없는건가.. 또륵ㅠㅠㅠ 아아! 그래도 망상한번 해보자구요ㅋㅋㅋㅋㅋㅋㅋ 꿈이 아닐수도 있지!! 아니여라ㅠㅠㅠ 저도 깨고 싶지 않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와구와구 먹는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표정이 진짜ㅠㅠㅠ 어구어구ㅠㅠㅠㅠㅠ 기여워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2
와우 좋다좋아 이런거 너무좋자나열~ 신알신하고갈게요
8년 전
슈퍼마리오
>< 이렇게 신알신해주시는 분들이 늘어가고ㅠㅜㅠㅜㅜㅠ 저는 행복합니다ㅠㅠㅠ 감사해요ㅠ
8년 전
독자53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오빠들이라니..... ㄱ꿈을 꿔도 감사할 마당에 현실이라니!!!!!!!!!!!!!!!!!!!!! 와 진짜 좋다 헤헤
8년 전
슈퍼마리오
정말 꿈만 꿔도.. 얼마나 행복할까여ㅠㅠㅠ 꿈만 꾸면 너무 아까우니까 텍스트로 한번 앓아보자구요!!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4
와 좋아요 좋아 일어나니까 오빠가 5명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게용!
8년 전
슈퍼마리오
금쪽같은 오빠들이 갑자기 우수수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하늘에서 방탄이 내려와...5명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정국이까지 오빠 5명!!!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5
헐 왕좋아..요즘에 딱히 당기는 글잡이없어우울했는데...ㅠㅠㅠㅡ사랑해요 신알신꾹!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 사랑합니다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헤헤헤
8년 전
독자56
와...진짜.....다음편 완전 기대되네요....!!!
8년 전
슈퍼마리오
한편한편 공들여서 써야겠다....우우 이렇게 관심을 많이 주시니ㅠㅠㅠ 하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57
꿈이라도 방탄이 우리오빠였으면 좋겟다ㅠㅠㅡ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ㅠㅜㅠㅜㅠㅜㅜㅠ 딱 하루라도 좋으니까ㅠㅜㅠㅜ 한번만ㅠㅠㅠㅠ 오빠라고ㅠㅠ 어구 우리 여동생 하면서ㅠㅜㅠㅜ 그렇게 해줘ㅠㅜ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58
ㄷ헐대박ㅜㅜㅜㅜㅜ 저도 방탄사진보고 잠들면 방탄몽꿀수 있는건가요 왜때문에 저는 안되는거죠ㅜㅜㅜㅜ??? 오빠가생겼다니.... 완전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 다음편 시급합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가끔! 진짜 가끔 애들 사진 뚫어져라 보고 앓다가 자면 꾸기도 해요 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독자님 꿈속에도 방탄이들이 쑥! 하고 찾아갈거예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9
신알신하고가요!!저도 방탄몽좀...아니실제...가더좋지만///
8년 전
슈퍼마리오
실제도 좋지만 그건 정말....하ㅠㅠㅠㅠ 그러니 꿈이라도ㅠㅠㅠㅠㅠㅠ 상상만 해도 참 좋아요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0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ㅠㅠㅠㅠ취저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슈퍼마리오님 글 만약너를만난다면 텍파로 다 봤는데 완전 글도 잘쓰시고 취향저격 쩌세요.....♡ 이번 글은 텍파말고 연재될 때 마다 로 볼게요!♡ 암호닉 [탄수니] 신청해요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독자님 취향을 저격한다!!! 방탄소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만만도 봐주셨구나ㅠㅜㅠㅜㅠㅜ 감사해요ㅠㅜㅠㅜㅠㅜㅠ 사랑합니다ㅠㅠㅠ 암호닉 접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61
[디즈니]로 암호닉신청해도 될까요? 자고 일어낫더니 나에게 오빠가 그것도 우리 애들이라니...... 아아 쓰러집니다ㅠㅠㅜㅠㅠㅜㅠㅜㅠ 꿈도아니래ㅠㅠㅜㅠ 나꿍꼬또 방탄꿍꼬또 도아니라 진짜???ㅠㅠㅜㅠㅜ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 암호닉은 항상 감사하고 환영이죠ㅠㅠㅠㅠ 방탄이... 오빠가....하.... 저두 같이 쓰러져요ㅠㅠㅠㅠ 좋아서 기절ㅠㅠㅠㅠㅠㅠㅠ 꿍꼬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2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좋아라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헐.........이런소재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탄팬은아니지만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ㅠ소재완전좋아ㅠㅠㅠㅍㅍ
8년 전
슈퍼마리오
어! 입대를!!! 권해드립니다!!!! 입덕해! 입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이시구나~ 근데도 제글 읽어주셨구나ㅠㅜㅠㅜ 아이 좋아라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64
개이듴ㅎㅎㅎㅎㅎㅇ신알신뿅뿅하겠슴ㅁ니당ㅇㅇ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는 하트뿅뿅!!! 감사합니다!!!이히히히히
8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이런거좋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좋아하시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6
ㅠㅠㅠㅜㅠㅠㅠ재밌을것같아요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얼른 다음편도 쪄야지ㅠㅠㅠㅠㅠ 과분한 관심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헐헐....대박쓰...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슈퍼마리오
비루한 한낮 자까 킁킁 웁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68
오재밋겟당 신알신하고가엽
8년 전
슈퍼마리오
우아 진짜 저 이렇게 많은 관심 처음받아봐요!!! 신기해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9
헐...이거 완전 재밌겠다..다음편 기대돼요 퓨ㅠㅠㅠㅠㅠㅠ 스크롤 엄청 아끼면서 읽었네요 아쉽다 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욤
8년 전
슈퍼마리오
다음편을 들고 왔쪄!!!!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 어뜩해ㅠㅜㅜㅠㅜ 진짜 감사합니다ㅠㅜㅠㅜ 전 이렇게 오늘도 행복해서 날아가네요ㅠㅠ
8년 전
독자70
초록글에 있어서 봤는데 이건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밌어요!!!! 짱짱!!!! 다음화도 기대되네요ㅠㅠㅠ신알신 하고 가용
8년 전
슈퍼마리오
우아 저 초록글 1페이지까지 올라갔어요!!!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71
와작가님....이건제가꿔야할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이건저건저였어야해요ㅠㅠㅠㅠ으어어어ㅓ민윤기가이마에손을올리고태형이가밥먹여주고호석이웃통까고있고지민이가깨워주고석진아가밥을해주고남준이가걱정해주고정국이는음....옆에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저긴천국...?제가가야겠어요!혹시작가님도함께..??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 우리 모두가 여주인걸요!! 우리 모두 행복한 꿈을 한번 꿔보자구요ㅠㅠㅠㅠㅠㅠ 방탄이들..하... 눈 떴는데 보이는게 방탄이들이라니ㅠㅜㅠㅜㅜㅠㅜㅠ 그럼요!!! 저도 함께 가요!! 당장가요ㅠㅠ 저기가 천국이 아니고 또 어디겠습니까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2
옴뫄....이게뭔일이어....참조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이거슨 행복한 일입니다!!! 그럼요 정말 꿈같은 일이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50.142
아카시아로 돌아왔습니다! 다시 암호닉 신청이요! 허류ㅠㅠ 제가 왜 작가님 글을 지금 봤는지ㅠㅠㅠㅠ 제가 대역죄인입니다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
만약 너를 만난다면의 늪에서 아직 헤어나오지 못했는데 이런 은혜로운 글을..
소재 신선하고 재밌어요 다음 편 기대할게요!! 작가님 더럽ㅠㅠㅠ The love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어구 아닙니다ㅠㅠ 그래도 이렇게 와주셨잖아요ㅠㅠㅠㅠㅠ 또 이렇게 저를 찾아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ㅠㅠㅠㅠㅠ 저도 아직 만만에서 헤어나지 못했는데 또 이렇게 새로운 글을 싸질르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시아님도 the love!!! 아시죠?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3
헐헐 뭔가 이제부터 흥미진진할거같은 예감은 틀리지 않ㅇ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뭐야ㅠㅠㅠㅠㅠ나도 오빠ㅠㅠㅠㅠ매일 아침 짐니가 저렇게 깨워주면 나 정말 잘 일어날수있는데ㅠㅠㅠㅠ홉홉홉히이뮤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나도 가까이서 오빠 복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아뮤ㅣㅁ어후ㅠㅜㅠㅜㅠㅜㅠㅜ태태야 윤기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냄쥰.뮤ㅜㅠㅜㅠㅜ석진센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꾺ㄱ꾹ㄱㄱ.ㅠㅜㅠㅜㅠㅜㅠㅜㅠ보고싶다(와장창)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 앞으로 방탄이들 숙소에서 방탄이들과 같이 동거동락하는데 흥미진진 설렘설렘 행복행복하고 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짐니가 깨워주면 애긔 얼굴 보고 싶어서 얼른 자리에서 일어나겠어요ㅠㅠㅠㅠㅠ 홉이ㅠㅜㅠㅜㅜㅠㅜㅠ 홉이 상의탈의라니ㅠㅜㅜㅠㅜㅠㅠㅜ 아니 그냥 모든 방탄이들의 행동 하나하나가 ㅠㅠㅠㅠㅠㅠ 최고죠ㅠㅜㅠㅠㅠㅠㅠ 말로 다 어떻게 하겠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4
헐..뭐져..? 두근두근거린다ㅠㅜㅠㅠㅜㅜ짱재밌어요ㅠㅠㅠㅜ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두근두근! 하나하나 글 올릴때마다 저도 두근두근...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5
허루ㅠㅠㅠㅠㅠㅠ완전 짱 재밋을거가타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처음에 만약 너를 만난다면 작가님인 줄 모르고 들어왔다가 완전 대박 신알신하고 가여ㅜ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분위기가 완전 확 바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글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좀 시트콤으로 한번 가보죠!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6
우어어아ㅏㅇ아ㅏㅇ 이곤뮤ㅓ짓이이이잉이
8년 전
슈퍼마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진정하시구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7
우와ㅠㅠㅠㅜ저런일이 실제로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ㅠㅜㅠㅜㅠㅜㅠ 많은 거 안바라는데ㅠㅠㅠ 정말 하루만... 하.. 하루만~~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다음편을 올렸죠!!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79
헐 방탄이랑 같이 산다니....ㅎㅎㅎㅎ 정말 부롭다... 호석이 맨몸을 보다니..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ㅠㅠㅠ 어디 호석이 맨몸 뿐이겠습니까.... 짐니 복근.. 씁! 안돼 못된 생각...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0
방탄이 오빠...? 내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거 아닌가요 소재부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라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 내사랑 먹어여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우왕!!!!!!!!!신박하다..완전 꿀잼이에요 자까님ㅜㅜㅜㅜ캬 행벅하다 이런 글 꼭 읽고싶었는데 감쟈합니당..♡
8년 전
독자83
저런 오빠들이갑자기 나타나면 좋아라하고 방방뛸거다..☆
8년 전
독자84
아 저도 저 아ㅍ침 풍경을 보고 싶지 말입니다? 정말 보고싶너요 어떻게 하면 저 모습을 ㅁ볼 수 있나여? 웃통 깐 호석이랑 ㅁ윤기 남준이 지민이 태형이 석진이 ㅇ정국이 어떻게 하면 볼 수 있죠ㅠㅠㅠㅜㅜㅜ알ㄹ려주세여ㅠㅠㅠㅠㅜ아ㅜ으ㅏㅏ
8년 전
독자86
허류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방탄이들이 오빠라니ㅠㅠㅠㅠ이런 행복한 일이 어디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헐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왘ㅋㅋ신선해욬ㅋㅋ그럼 다 남매들인거에요????ㅋㅋㅋ와 신알신하고 갑니다! 재밌어요!
8년 전
독자90
와 설렠ㅋㅋㅋ 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91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야 아파...!나의혀가..!!
8년 전
독자92
헐 뭐야 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쟈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3
으억!!! 어떻게 된일일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아아어엉아아앙ㅇ꿈이라면 깨지않기를...꿈이어니라며누감사합니다인데응어어어ㅜ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ㅓㅇ어ㅓ어세상에나마상에나아앙아ㅏㅇ!!!!!!!!!!!!좋아야옺ㄹ아여좋어요큐ㅠ큐큨큐ㅠ큐큐큐큐큐큐ㅠ큐큐큐큐
8년 전
독자94
우와... 재미있어요... 신알신하구갑니당
8년 전
독자95
헐헐헐 대박이라니 어머머머머 재밌어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구 정주행하러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96
방탄이오빠라니...ㅠㅠㅠㅠᆢ다들 너무 귀엽자나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98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이오빠가됐다닠ㅋㅋㅋㅋㅋㅋ거가다가 꿈이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상황파악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9
랄랄라신알신랄라라라랄라~제가~굉자히아껴요~이런글을쓰시다니~(찡찡긋)(기쁨을감추지못ㅎㄴ다)
8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네요
8년 전
독자101
이런소재는 처음이예요♡♡♡♡진짜 재밌어요! 앞으로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102
우엉ㅋㅋㅋㅋㅋㅋㅋ시험끝나고보려고했는데 결국벌써보게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글잡와서 목록 보다가 눈에 띄는 제목이라 정주행 하러왔어요++ 근데 처음부터 짱잼 ㅠㅠ.
8년 전
독자104
헐세상에 취향저격빵야빵야 저도 이런일이 있었으면ㅜㅜㅜ 저희오빠데려가고 방탄이들주세여ㅜㅜㅜ
8년 전
독자105
어머ㅠㅠㅠㅠㅠ신알신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꿈이아니라면ㅠㅠㅠ 좋겠네요ㅠㅠ 으엉ㅠ
8년 전
독자108
꿈이아니었..세상에이러면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당황스러울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9
헐....진짜 나에게저런일이있었르며뉴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옴마 이게 꿈이 아니고 현실이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꿈이라도 이런 꿈을 꿔봤으면
싶네요....... 는 됐고 아무튼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 기대 돼요! 얼른 다음편 읽으러 가겠습니당

8년 전
독자111
오오오오재밌어요~~~~~얼른 다음편 읽으러!!
8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다ㅋㅋㅋ하 나도 이런 꿈이라도 꿔봤으면...
8년 전
독자113
으아니 이게 뭐야 딱 봐도 재밌어보이자나ㅜㅡㅜ...정주행 해용 ㅎㅎ
8년 전
비회원87.50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시험 끝나고 볼려고 망했다
8년 전
독자114
정주행시작이요~~~ 그래도 꿈이 이니라는걸 빨리알아차려서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 안ㄱ렜으면 이불킥할뻔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와우오빠들이진짜생긴건가요??저런오빠들잇으면소원이어뵤겟네요진짜ㅠㅠ석진오빠가해주는밥은무슨맛일까요저도먹어보고싶어요ㅠㅠ그와중에지민이석진이형만좋아한다면서찡찡댜는거꿀귀ㅠㅠ
8년 전
독자116
와 실제로 저런 오빠들 있으면 진짜로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이런 소재 진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행복해라~ 읽을게 늘었다~~
8년 전
독자118
오... 재밌을것 같아욬ㅋㅋㅋㅋㄱ 정주행 시작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19
정주행해용~~~ 재미있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120
우와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해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2
오잌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랴 너 이씨....부러워..
8년 전
독자123
헐 이런 작품을 이제서야 발견하다니 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 헝 정주행하러 갑니당 !!!!
8년 전
독자124
헐ㅋㅋㄱ작가님ㅋㄱㅋㄱ오늘부터정주행해요ㅋㅋ근데왜이렇게재밌나여!!!!보는내내혼자웃고있었어영!
8년 전
독자125
어찌된 영문인지 모른채 꿈이 아니란 걸 알았네요 ㅎㅎㅎㅎㅎ 재밋어요
8년 전
독자126
머지머지 뭔내용이지 뭔일이여!!!!!!!!근게 정말 저러면 난 침대에서부터 사망.....ㅠㅠㅠㅜㅜㅜㅜ모닝 방탄이라니......핡.....
8년 전
독자127
헉 이게 뭔가요 주제가 사랑스럽잖아... 이 글 정주행 하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28
뭐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런 현실성 없는 얘기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23:04 ~ 5/19 2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