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슈팅가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슈팅가드 전체글ll조회 2381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남겨질 3일의 결과

 

 

 

 

 

 

 

 

 

 

거실에서 몇 시간째 흘러나오는 음악의 볼륨을 낮추고 이리저리 나뒹구는 술병을 치우는 중이다. 처음 거실의 광경을 봤을 때는 술병이 너무 많아 걱정했는데

막상 치우면서 보니 병을 오픈하고 다 안 마시고 또 오픈하고 그런 병들이 많았다. 어쩐지 생각보단 안 취해 있더라. 태형이의 주량은 내가 잘 안다. 잘 마시는 척 하면서 실은 많이 못 마신다.

대학시절 나름 어리다고 건강에 자부하던 시절 나랑 한 번 같이 진탕 마셨다가 다음 날 둘 다 집에서 토하고 몸살 걸리고 난리가 났던 탓에 그 후론 태형이나 나는 절대 자기 주량을 넘게 마시지 않는다.

지나고 보니 다 추억이네. 그 땐 진짜 딱 죽고 싶을 정도로 아팠는데. 태형이의 헝클어진 머리와 손에서까지 나던 술냄새가 안 잊혀진다.

 

 

 

그래 태형아. 이렇게 술병만 봐도 너와의 추억들이 다 떠오르는데 어떻게 너랑 다시 안 만날 수 있겠어. 난 안돼 태형아. 친구든 뭐든 우리 추억이 기억이 너무 소중해서 너와 헤어질 수 없어.

 

 

 

 

그렇게 태형이와의 기억들을 되새기며 거실을 금세 치우곤 환기를 시키기 위해 거실 맞은편의 넓은 창을 열고 바깥을 바라보았다. 눈에 비치는 도시 야경은 나름 괜찮았다.

서울에 산 지 어언 10년 가까이 되어가지만 왠지 모르게 정이 안 가는 도시였는데 지금은 나름 볼만하다. 태형이는 잠든 건지 조용하다. 창을 반쯤 닫고 살금살금 방에 가보니

역시나 불편하게 침대에 기대 잠들어 있다. 깨울까하다가 베개를 살짝 뉘어주고 침대 위에 있던 담요를 덮어주었다. 가만보니 이 담요도 내가 준거네

한 2년전? 태형이가 겨울동안 하필 야외 예능을 반고정으로 출현하게 되었는데 야외 촬영이 얼마나 힘든지 아니까 돈 좀 들여서 그 당시 엄청 좋은 담요로 선물한 적이 있다.

얼마나 좋아하던지 담요 공장 하나를 차릴 뻔 했다. 틈틈이 예능을 보면서 태형이가 그 담요를 두르고 있는 걸 봤는데 얼마나 뿌듯하던지.

 

 

 

이제 방에서 나와 치킨 샐러드를 사러 집 밖을 나갔다. 불과 한 시간전엔 덜덜 떨면서 지나친 아파트인데 지금은 한결 마음이 편하다. 아직 약간 혼란스럽긴 하지만.

혹시나 내가 착각을 하고 있는 거라면 빨리 단정지어야 한다. 누구에게도 상처 줄 순 없다. 절대 그럴 마음도 없고. 누군가가 나 때문에 힘들어 하는 거 그건 너무 괴로운 일이니까.

기다릴 태형이 생각에 서둘러 치킨 샐러드를 사고 숙취음료를 사기 위해 편의점에 들어갔다. 음료 코너에서 문득 눈이 가는 음료가 있었는데 바로 예전에 피디님이 갖다 줬던 그 음료였다.

피디님 생각에 괜히 찔려 일부러 다른 음료를 골랐다.그 순간 왜? 라는 의문이 마음속에 가득 찼다. 태형이랑 같이 있는 거 그게 왜 찔리는 일이지.

그냥 지금 내가 너무 혼란스러워서 그런 거 일거야. 그래 그런거야. 제발..

 

 

 

 

도망치듯 편의점을 나오고 서둘러 태형이의 아파트로 뛰어갔다. 왜인지는 모르지만 태형이가 보고 싶었다. 빨리 먹고 집으로 가야지. 문을 열고 방에 들어가니 아직도 자고 있다.

깨울 수도 없고 어쩌나 싶어 딱 30분만 기다리자는 마음으로 거실에 나와 창을 닫고 소파에 앉았다. 뛰어오느라 지친 두다리를 뻗고 피디님께 전화를 드려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냥 왠지 하면 안될 것 같았다. 적어도 지금은. 집에 가서 전화 드리자. 딱 30분만 기다리는 거야. 그렇게 마음먹고 소파에 앉으니 긴장했던 마음이 풀리고 잠이 물밀듯이 쏟아졌다.

결국 나도 모르게 눈을 감아버렸다.

 

 

 

 

 

 

 

 

*김태형 시점

무거운 눈을 겨우 뜨니 푸르스름한 새벽 달빛이 머리맡을 비추고 있었다. 앉아서 잠든 탓일까 몸이 뻐근했다. 그러고 보니 잠드는 바람에 너랑 치킨샐러드도 못 먹고.. 뭐 이러냐 김태형.

정신을 차리고 보니 베개와 담요로 날 덮어둔 너의 흔적에 마음이 더 크게 요동쳤다. 이 담요 내가 아직도 매일 덮고 잔다는 거 니가 아는지 모르겠네.

크게 기지개를 키고 물을 마시기 위해 방을 나갔는데 거실에 불이 환하게 켜져 있다. 탄소가 불도 안 끄고 갔을 리가 없는데.. 음악도 잔잔하게 켜져 있고.

괜한 기대감으로 심장이 쿵쾅거리기 시작했다. 서둘러 거실에 나가보니 꿈처럼 니가 소파에 앉아 잠들어 있었다. 잠이 덜 깬건가 싶어 급한 마음에 머리도 때려보고 팔도 꼬집어 봤지만

역시나 니가 있었다. 가까이 다가가 소파 밑에 앉아 널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았다. 이뻤다. 자는 모습도. 거실의 술병도 말끔히 치워져 있고 너의 묶은 머리는 헝클어져 있었다.

안 그래도 작은 몸이 더 작아보였다.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3 | 인스티즈

우리 탄소 머리카락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 손도 이쁘고 다 이쁘네. 문득 고갤 숙이고 보니 너의 양말이 하나는 분홍색, 하나는 갈색인 걸 보고 미안해졌다. 급하게 오느라 그랬겠지.

니가 혹시 깰까봐 살며시 손을 잡았다. 손을 잡고 거실의 어두운 전등에 비친 손을 보니 손톱이 엉망이다. 물어뜯었구나 보네. 내가 예전에 고쳐줬었는데. 내 걱정 많이 했구나 우리 탄소.

탄소야 니 손도 내꺼였음 좋겠고 니 머리카락도 내꺼였으면 좋겠다. 나 그러면 정말 뭐든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너에게 차마 건네주지 못한 남아 있던 진심을 니가 잠든 틈을 타 마구 내뱉었다.

어차피 못 들었겠지만. 한참 너의 손을 잡고 가만히 널 지켜보고 있었다.

 

 

 

 

다시 몸을 일으켜 부엌으로 가보니 아직 따뜻한 치킨샐러드와 숙취음료가 놓여 있었다. 옆에 작은 쪽지도 함께. 니 글씨에 작은 미소가 지어졌다.

[태형아 치킨샐러드 놓고 갈게. 다음엔 니가 나 사줘야 한다? 약속한거야. 그리고 콘서트 잘 하고와. 나도 그동안 열심히 고민해 볼테니까 내 걱정 절대 하지 말고. 고마워 태형아.]

 

 

 

그래도 미안하다고는 안 썼네. 귀엽게도 간다더니 결국 거실에서 잠들어 있는 니 얼굴이 떠올라 기분이 한결 나아졌다. 치킨샐러드 너랑 아침에 먹어도 되겠지?

니가 준 숙취음료를 마시려다 왠지 아까워 그냥 다시 냉장고에 넣고 냉수를 마셨다. 벌써부터 아침에 일어나 깜짝 놀랄 니 얼굴이 떠올라 웃음이 자꾸 새어나왔다.

김탄소 이번엔 너 집에 안 보내야지. 다시 거실에 가 곤히 잠든 니 옆에 앉았다. 늦은 새벽 우리 집에 너와 단 둘이 있는 이 순간 행복하면서도 슬펐다. 니 마음이 어디를 향해 있는지 모르겠어서.

늦은 새벽 좋아하는 여자와 단 둘이 있는 이 순간 나도 역시 남자인지라 너의 옆에 있다간 무슨 짓을 할지도 몰라 너의 머리카락을 한번 쓸어 넘겨주곤 서둘러 방에 들어갔다.

니가 너무 이뻐서 좋아서. 이번 한 번만 욕심 부려도 될까 탄소야..

 

 

 

 

 

 

 

 

*다시 김탄소 시점

달그락거리는 소리에 잠에서 깨 서서히 눈을 떠보니 밝은 햇살에 눈이 부셨다. 찡그린 얼굴로 정신을 차리고 보니.. 아니다. 우리집이 아니야.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았다.

설마 어제 태형이집에서 잠든 건가? 주윌 둘러보니 어제의 마지막 기억 속 거실 그대로다. 소리 없는 절망이 머릿속에서 왱왱 거렸다. 서둘러 시계를 보니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직 오전 8시이다.

다행히 라디오 녹음은 내일이니까 적어도 오늘 출근은 안 해도 된다. 그 와중에 라디오 걱정을 하는 걸 보니 다행히 아직 정신이 나가진 않았구나 싶어 다행이었다. 그러고 보니 태형이는 어딨지?

태형이의 이름을 부르려 했지만 목이 잠겼는지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았다. 몸도 아프고. 힘겹게 소파에서 일어나 태형이를 찾아다녔다. 그 때 부스럭거리는 소리에 부엌으로 가보니

어제 내가 사온 치킨샐러드를 예쁘게 접시에 옮겨 담고 있는 뒷모습이 보였다. 태형이의 뒷모습이 햇살에 비춰 밝게 보였다. 헝클어진 머리만 빼면 어제와는 달리 나름 괜찮아 보였다.

 

 

 

 

 

“태형아...”

 

 

 

 

나의 부름에 뒤로 돌아 태형이는 날 보며 어제완 다르게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놀란 나와는 다른 표정이었다. 그래 김태형 내 표정이 우습다 이거지? 얄밉네 은근.

 

 

 

“일어났네. 이제 먹자 어제 못 먹은 거”

 

 

 

 

“나 깨워서 집에 보내지.. 오늘 라디오 없어서 다행이긴 한데..”

 

 

 

 

“그럼 된거지 뭘. 니가 잠들어 놓고 나한테 뭐라 그러냐. 빨리 먹자”

 

 

 

 

“먹고 바로 갈꺼야”

 

 

 

 

“그럼 바로 가야지 나랑 더 있고 싶어?”

 

 

 

 

태형이의 대답에 퉁명스럽게 대꾸하자 내 앞까지 얼굴을 슥 들이밀며 더 있고 싶냐고 장난스럽게 말하는데 예전 같았으면 그냥 얼굴을 밀어버렸을 텐데 지금은 이상하게도 얼굴이 확 빨개졌다.

재빨리 뒤로 돌아 세수 하고 오겠다고 하고 화장실로 도망가듯 달려갔다. 날 부르는 태형이의 목소릴 무시하고 화장실의 문을 잠갔다. 왜 그랬지 방금.

뭘 새삼스럽게 민낯을 한 두번 보여준 사이도 아니고 부끄러워 한거냐고 김탄소 이 구제불능아! 세수를 거칠게 하고 익숙하게 수납장 안의 수건을 꺼내 얼굴을 벅벅 닦았다.

화장실에서 나와 다시 부엌으로 슬금슬금 가니 탁자에 앉아 의자를 통통 치며 빨리 앉으라고 성화다. 의자에 앉으니 치킨 샐러드 뿐 아니라 베이컨도 있고 토스트도 있다. 나름 신경 쓴 모습에 고마웠다.

 

 

 

 

“왠일이야 요리도 하고”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3 | 인스티즈

“이런 건 기본이지”

 

 

 

 

“많이 컸다 김태형”

 

 

 

 

“뭐래 빨리 먹자 너 때문에 다 식었어”

 

 

 

 

“응. 자 그럼 잘 먹겠습니다!”

 

 

 

 

별 대화 없이 아침식사를 마치고 잠깐 멍하니 의자에 기대 앉아있는데 태형이가 나에게 혼잣말 하듯 말을 걸었다.

 

 

 

 

“내일 라디오 녹음 끝나고 간다”

 

 

 

 

“응 알아. 잘 다녀와 다치지 말고”

 

 

 

 

“너도 밥 좀 잘 챙겨먹고”

 

 

 

 

태형이는 그런 날 잠깐 쳐다보더니 자리에서 일어나 접시를 치웠다. 나도 도와주곤 설거지는 내가 하겠다고 말하곤 태형이를 거실로 보냈다.

근데 태형이는 아까부터 다시 의자에 앉아 턱을 괴고 날 쳐다보고 있다. 부담스럽게시리 가라니까. 등에 꽂히는 시선이 간지러웠지만 애써 무시하고 설거지를 끝냈다.

앞치마를 벗고 뒤를 돌아 거실로 가려는데 태형이가 작게 말했다. 듣지 말걸. 태형이의 낮은 목소리에 심장이 다시 빠르게 뛰기 시작했다.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3 | 인스티즈

“매일 아침마다 이랬으면 좋겠다”

 

 

 

 

못 들은 척하고 빠른 걸음으로 거실로 가 어제 챙겨온 지갑과 휴대폰을 챙겨 집으로 갈 준비를 했다. 태형이가 데려다준다고 했지만 극구 사양하고 아파트를 빠져 나왔다. 어제와는 다른 느낌의 공기.

편안하면서도 불안한 이 느낌. 택시를 잡아 편의점에 들러 빵과 간식을 잔뜩 사고 집으로 돌아갔다. 아파트에 들어서자 익숙한 한 형체가 보였다. 햇살이 강렬한 탓에 잘 보이진 않았지만

피디님이란걸 단숨에 알아채고 아는 체를 할까말까 고민에 빠졌다. 어제 일이 너무 미안해 어떤 식으로 사과를 해야할지 주저하고 있는데 결국 피디님이 날 보고 먼저 다가왔다.

괜히 마음이 불편해졌다. 태형이집에서 자고 온 일이. 물론 남녀 사이에 일어날 법한 일은 없었지만 나나 피디님이나 태형이나 마음이 싱숭생숭한 상황이니까.

피디님의 얼굴은 하룻밤 새에 많이 늙어있었다. 나 때문이겠지. 미안한 마음에 아무 말도 먼저 건낼 순 없었다.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3 | 인스티즈

“어디 갔다 와요?”

 

 

 

 

 

 

역시나 우려했던 질문이 내 귀에 들어왔다. 질문에 선뜻 대답할 수 없었다. 내가 어제 핸드폰도 확인 안하고 연락도 안했고 의도가 어찌되었든 태형이집에서 자고 왔으니까.

나 자신이 이렇게까지 원망스러웠던 적이 없었는데.. 결국 대답을 못 하고 머뭇거리는데 피디님이 작은 실소를 지었다. 불안한 마음에 고갤 들어 피디님의 얼굴을 보았다.

피디님의 얼굴엔 아무런 표정이 없었다.

 

 

 

 

“내가 어제오늘 탄소씨 연락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죠

걱정되서 탄소씨 집 앞에까지 몇 번이나 왔다갔다 했는데

혼자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연락도 안하고 기다렸는데“

 

 

 

 

“......미안해요”

 

 

 

 

“어디 갔다 왔어요? 말 안해주면 나 진짜 화낼겁니다”

 

 

 

 

“...태형이집이요”

 

 

 

 

결국 작은 목소리로 대답해버렸다. 어디선가 본 듯한 장면이다. 삼류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삼각관계. 내 구차한 모습에 저절로 부끄러워 고개가 숙여졌다. 죄를 지은 듯 마음이 무거웠다.

어쩌면 죄 지은 게 맞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피디님 앞에서 지금 난 점하나 없이 순수한 마음이 아냐. 결국 흔들려버렸으니까.

피디님은 그런 날두고 먼저 아파트로 들어갔다. 멀어지는 뒷모습을 잡으려고 했지만 선뜻 발이 움직이질 않았다. 멍청하게 아파트 앞에 서서 피디님의 멀어지는 뒷모습을 고스란히 눈 안에 담았고

결국 눈에는 찬 눈물이 고였다. 피디님 나도 날 모르겠어요. 태형아 어떡하지. 너가 남겨둔 3일의 결과가 지옥이 될 거 같아 무서워.

 

 

 

 

 

 

 

 

 

 

 

 

 

 

+오늘도 1~3등 노래추천 댓글 이벤트 진행 - 원하시는 노래 분위기를 꼭 먼저 써주세요!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요 독방은 좀 우울하던데 탄들 힘내고!! 나도 슬퍼요 탄들 슬프면

독자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암호닉 = 사랑

〈!--StartFragment-->

김남준 민윤기 봄 현지 늉기 노래 들레 디즈니 짱구 브이 꾸울 윤아얌 하늘 꿀만두 예워아이니 단거 카누 알라 민트 초딩입맛 양념

애기무당 작가님1호팬 꿀귀 모즈 가온 태태야 명언 레몬 눈설 은 뽀로롱 범블비 누텔라 린봄 알비노포비 츄파춥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3  5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팅가드
오늘도 길고 이쁜 댓글 감사합니다! 1등 축하드려요! 저랑 노래취향이 같다니 역시 안목이 있으시군요!! 자이언티 저도 참 사랑하는 아티스트랍니다
개코 - 화장 지웠어 (Feat. Zion.T, HATFELT) 추천합니다 노래 분위기 좋아요

8년 전
독자2
린봄 선댓입니다!
8년 전
독자4
엉.. 엉엉.. 태형이 그래도 밝은 모습 보여서 다행이네요. 물론 마음속은 밝지 않겠지만 ㅠㅠ 여주야 연락 하고 가지 그랬어.. 윤기가 많이 화났잖아.. 태형이라는 말에 한 번 더 화난거 같은데 이거 어떻게 할래? ㅠㅠㅠㅠㅠㅠㅠ.. 오오 그런데 2등이네요! 노래 추천 받고 싶었는데ㅠㅠ 저는 뭔가 밝은 분위기의 신나는 곡을 추천받고 싶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항상 고생하십니다:)
8년 전
슈팅가드
그러게요 연락을 했어야 했는데 저도 쓰면서 마음이 참 불편했던.. 그런 미안해요ㅠㅠ 글이 점점 슬퍼지네요
Zion.T - Babay (Feat. Gaeko of Dynamic Duo) 추천합니다! 신나고 자이언티 목소리와 다듀 개코님은 정말.. the love

8년 전
독자5
왜그래요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미안해요.. 노래 추천해줄께요 말해줘요ㅠㅠ
8년 전
독자12
작가님 진짜ㅜㅜㅜㅜㅜㅠㅜㅜㅠ 완전 금손이야ㅜㅜㅜㅜㅠ 나 작가님 글 기대하는거 어떻게 알고ㅜㅜㅜㅠㅠ
8년 전
슈팅가드
ㅠㅠㅠㅠ칭찬아닌 줄 알고 나 쫄았었잖아요ㅠㅠ 밀당쟁이!!
어떤 분위기의 노래 추천해드릴까요?? 말해봐요

8년 전
독자18
막 심장이 두큰두큰하는 노래가 좋아요...♥ 그래서 작가님도 좋아요♥
8년 전
독자6
김남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민피디왜뒤돌아혼자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왜 연락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김태형찌통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아 이런 찌통 증말 좋아합니다 크... 삼각관계가 짙어질수록 흥미진진~~~~!! 워후~~~~~~~~~~~~!!!!!!!@!!!!!
8년 전
독자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이제완전삼각관계될꺼같아요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이런거ㅠㅠㅠ잘보고갑니닷♥
8년 전
독자9
찌토유ㅠㅠㅠㅠ 과연 여주의 선택은????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0
누텔라에여
찌통이네요...후..세사람이 어떻게 될지는
작가님만 알겠네요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1
알비노포비에여.. 윤기ㅠㅠㅠ 쟈가웡ㅠㅠㅠㅠㅠ 헝 빨리 누구든지 이어져서 행복해졌으면 조켔네여 다음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3
눈설입니다! 그러니까 내가 여지를 두지 말라고 했쟈나.. 두 사랑!!!!!! 네가 하는게 두 사랑이라고!!!!!!!!!!!!!!
8년 전
독자14
으어아아ㅠㅠㅠㅠㅠ민윤기 화났..?ㅠㅠㅠㅠㅠ무서워요ㅠㅠㅠ태형이랑 윤기 둘 다 찌통ㅠㅠ
8년 전
독자15
하....역시작가님...더럽...♥ㅜㅜㅡㅜㅜㅜㅜㅜ윤기야화내지마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
왜ㅠㅜ갑자기 흔드리는거야ㅠㅠㅠㅠㅠ태형이는 친구잖아ㅠㅠ윤기 불안하고 화날텐데ㅠㅠ 제발ㅠㅠ
8년 전
독자17
현지~ 으아니 다시 이렇게 꼬이게 되었네요ㅠㅠㅠ 오늘 비지엠은 정국이가 생각나네요! 정국이가 이노래 다 불러줬음 좋겠네요ㅎ.ㅎ 으아ㅠㅠㅠ 항상 좋은글 음악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55.122
카누예요!

아 진짜 세상에 윤기랑은 조금 틀어져버렸지만 왠지 기분은 좋네요
저는 태형이랑 이어지길 바라는 바람이 더 크기때무네...
제 맘은 그렇다지만 여주는 윤기랑 공적인 일로 만날일이 많은데...
아무도 상처받지않고 감정이 잘 정리되길바란다면 너무 욕심이겠죠?
누구 하나는 꼭 상처받을테니까ㅠㅠㅠㅠㅠㅠ
남은 3일이 매우 걱정이 되네요 허허허허ㅓㅎ
셋 다 힘내라 에휴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9
작가님1호팬
과연 어떻게3일동안마음을정리할지 궁금하네요!
저도시험3일남았는데..ㅎㅎㅇㅇㅎ아니다 시간이지낫으니2일남았네요! 헐허러라라라라러 작가님사랑해요!!

8년 전
독자20
3일동안의 결과가 희비가 엇갈리겠네요..둘다 웃었으면 좋겠는데 한명은 마음이 찢어지겠죠 여주도 당연히 마음 아플거고ㅠㅠ여주의 결정이 기다려지네요ㅠㅠ
8년 전
독자22
예워아이니에요. 어흐.. 태형이랑은 풀었는데에.. 민피디님... 피디님 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뜩행 ㅠㅠㅠㅠㅠ 피디니이이이임 !! 저 그게 으하 ... 전 피디님이 더 좋아요 민피디님 내 사랑을 받아라 !!! ♥♥♥♥♥♥♥♥ 으헿
8년 전
독자23
무엇보다 태형이가 정말 예쁘게 표현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태형이랑 잘 됐으면 싶지만 그것은 제 소망일 뿐이니 으윽 ㅠㅠ 작가님 글 정말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4
꾸울잊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일이라는 시간...피디님은 어떡하고 태태는 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서로가 상처 안받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잘 결정 했으면 좋겠네요 ...윤기와 잘 풍 었으면 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잘읽고 가요ㅠㅠ♡
8년 전
독자25
으아....태형이랑 풀려서 좋은데 윤기랑 사이가 틀어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알고보니 쌍둥이 그래서 윤기랑 태형이 사이좋게 한명씩...아니면 분신술을 쓴다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잘 끝났으면 좋겠ㅅ어용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랑풀려서잘됐다했는데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윤기가많이걱정하고그랬구나ㅠㅠㅠㅠ
안쓰럽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윤기ㅠㅠㅠㅠㅠㅠㅠ사이가틀어진거같아맘이아프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누구도 선택할수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안녕하세요 명언이에요!!
여주가 사다준 숙취음료가 아까워서 냉수을 마시는 태형이ㅠㅠㅠㅠ안쓰러워ㅠㅠㅠ
갈 길을 못잡는 여주도 기다리는 피디님도 ㅠㅠㅠㅠㅠ이 삼각관계를 어떻게퓨ㅠㅠㅠ

8년 전
독자30
태형이랑 곡 풀렸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내 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탄소야ㅠㅠㅠ
8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너무 실망하거나 그러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아세상에 어떡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윤기야 내가 많이 미안해......
8년 전
독자33
아아.... 그래도 저는 태형이 쪽에 한 표......
8년 전
비회원182.111
은이에요. 아 민피디님ㅠㅠㅠㅠㅠㅜㅠ 태형이랑 잘 풀어지나 했더니 또 다른 벽이 있었군요ㅠㅠㅠㅠㅠ피디님이랑 잘되면 태형이랑은 잘 안풀리고 태형이랑 잘되면 피디님이랑은 잘 안되는 건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여주가 태형이랑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근데 아니겠죠?? ㅠㅠㅠ불쌍헌 태형이 ㅠㅠㅠ나한테 오렴 ㅠㅠ
8년 전
독자35
윤아얌이에요.. 2편 연속 읽기 너무 좋네오ㅠㅠㅠㅠ 윤기 보면 태형이 생각에 맘 아프고.. 태형이 보면 윤기 생각에 맘 아프고.. 삼각관계는 힘들다 힘들어ㅜㅜ
8년 전
독자36
디즈니예요 태형이랑 잘 풀리구나 했더니 윤기가.... 한쪽 풀리니 한쪽이 얽히고...ㅠㅠ 윤기에겐 미안하지만 여주가 자신의 마음을 알수잇도록 3일동안 기다려 줬으면 좋겠어요 여주가 진짜 누구를 좋아하든 태형이도 윤기도 여주에겐 이미 없어선 안될 존재들이기 때문에 어느 한명도 멀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이게 욕심이 아니길...ㅠㅠ 흔들린 마음 바로 잡고 여주가 자신의 마음이 누구에게 향해있는건지 확실히 알았음 좋겠어요 그래야 그 두사람에게도 덜 미안하지 않을까.... 윤기야 태형아 조금만 기다려줘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3.41
태형이도 안타깝고 윤기도 안타깝고 여주도 안타깝네요ㅠㅠ 그래도 민피디랑 잘 됐으면 하는 전 태형이한테 못할 짓 하는 건가요ㅠㅠ
8년 전
독자37
꼬이고 꼬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일간 무슨 일이 벌여질디ㅠ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오세료 자까님!
8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 윤기랑이어질까요??아님 태형이?!ㅡㅠㅠㅠㅠ 여주는 태형이한티 마음이 있는것같은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아...안돼ㅠㅠㅠ 태형이랑 겨우 풀었는데 윤기 너마저 그러면 안됀단 말야...아 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꼬이는 실타래처럼 왜그르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어떡해ㅜㅜㅜㅜㅜ태형이도 불씽하고 피디님도 불쌍하고ㅜㅜㅜㅜ디 불쌍해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1
윤기가 화나써ㅜㅜㅜㅜㅜㅜㅜ 윤기 무서울것같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42
으아...으아아... 잘풀려라ㅠㅠㅠㅠㅠ엉키지말구ㅠㅜㅜㅜ 태형이도 윤기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아이고 태형이랑 풀리니 이번에는 윤기네요 나빠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ㅠㅠ
8년 전
독자44
.. 세사람 모두가 상처 받지 않는 선택은 없겠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슈팅가드 08.07 21: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4 : 내 마음의 결론은75 슈팅가드 07.21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INTRO116 슈팅가드 07.20 00: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350 슈팅가드 07.03 22: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254 슈팅가드 07.02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 김태형 번외50 슈팅가드 06.30 2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158 슈팅가드 06.30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078 슈팅가드 06.27 23: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964 슈팅가드 06.25 2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868 슈팅가드 06.23 2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769 슈팅가드 06.22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659 슈팅가드 06.21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짧은 번외] 두사람56 슈팅가드 06.20 2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580 슈팅가드 06.20 2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474 슈팅가드 06.19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363 슈팅가드 06.18 22: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283 슈팅가드 06.17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167 슈팅가드 06.16 19: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0110 슈팅가드 06.15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4 [잘자요 이젠 안녕]32 슈팅가드 06.14 23: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3 [선물]33 슈팅가드 06.14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2 [마지막]42 슈팅가드 06.13 2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141 슈팅가드 06.13 19: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20 (영원히 함께 하자)34 슈팅가드 06.13 15: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1959 슈팅가드 06.12 2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1836 슈팅가드 06.12 19: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1750 슈팅가드 06.10 22:4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