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254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

w.1억





눈을 떴는데. 나는 혜윤이 집이었다.

혜윤이는 아직도 자고있고.. 나는 화장실이 가고싶어서 문을 열고 나오는 순간 혜윤이네 어머님에게 90도로 인사를 박는다.



"하하하 오랜만에 뵙는데.. 이런 모습을...죄송합니다아ㅏ.."


"호호 ^^ 익숙해~~ 저번에도 너 그 말 했잖아~"



맞다... 저번에도 그랬다. 

아니 근데 어제는 내가 뻗어버려서 기억이 안 나는데.. 어쩌다보니 혜윤이 집이네...

화장실 갔다가 다시 혜윤이 방으로 들어왔다. 뒤늦게 내 핸드폰을 찾게 되었다.

내 핸드폰 어디있지!? 하고 한참 찾는데.. 베개 밑에 있길래 안심하며 화면을 켰을까...



[엄마 부재중 20통]



헤엑- 세상에.. 어제 엄마한테 외박한다고 말을 안 해서 그렇지.. 그렇지...좌절하며 엄마에게 조심스레 카톡을 남겼다.

그리고선 자는 혜윤이를 보며 어제를 떠올리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안 나는 것이다. 절~대 네버.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기에 뭔가 싶어서 안 받고 있다가 뒤늦게 전화를 받았다. 나는 버릇이 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면 여보세요- 를 절대 안 해. 상대방이 말할 때까지..



"…."


- 여보세요.


"…누구세..어??"


- 받았으면 말을 해야지, 왜 아무 말도 안 해.


"어!!!!!!!!!!!!!!!!!!!!!!"



김정현이다. 분명히 이 목소리는 김정현인데..


- 너 지금 일어났어?


"네..! 근데 제 번호 어떻게 아셨.."


- 어제 네가 찍어줬잖아.


"네!?!?!?!?"


- 오늘 저녁에 뭐해.


"오늘 저녁이여? 치킨집 가야죠! 오빠 보러...!"


- 영화 볼래.


"네에!?!?!!!!!!!!!!!!!!!!!!!!!!!!??!?!?"


- 싫은 거지?


"아니! 누가 싫대요? 절대 좋은데! 앙니..아니..근데 ..그..."


- 끊어. 수업 들어가야 돼.


"…네? 아, 네!!"



나는 벙찐 표정으로 꺼진 핸드폰만 보다가 자고있는 혜윤이의 엉덩이를 드럼 삼아 박자를 타며 때리기 시작했다.... 꺄하>_<!!











정현은 전화를 끊자마자 웃으며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는다. 그리고선 손에 들린 출석부를 펼쳐보이며 학생들 앞에 선다.



"쌤 밥 먹었더니 너무 나른해요오오오."


"자, 그럼."


"진짜요??"


"그대신에 운동장 한가운데에 흙 위에 누워서 자야 돼."


"와 ㄱ-.."


"요즘."


"에?"


"무슨 영화가 재밌어?"



정현의 물음에 모든 학생들은 열심히 고민을 해주는 듯 하다. 서로 뭐가 재밌다, 뭐가 재밌다.. 갈리자. 정현은 웃으며 그 학생들을 바라본다.

결국엔 로맨스 영화가 재밌다고 종결이 났고, 정현은 오케이- 하고선 출석을 부르기 시작한다.




"이나은."


"…."


"이나은."


"나은이 오늘 안 왔어요~~~"


"왜?"


"모르겠어요. 연락도 안 되구.."


"…그래?"


"쌤은 저희 부담임이면서 아무것도 몰라요 왜 ㄱ-??"


"말만 부담임이야, 난 -_-.."


"치...너무해요."



정현이 고갤 끄덕이며 다시 출석부를 보았고, 학생들은 몰래 정현의 사진을 찍는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자, 그럼."


"진짜요??"


"그대신에 운동장 한가운데에 흙 위에 누워서 자야 돼."


"와 ㄱ-.."


"요즘."


"에?"


"무슨 영화가 재밌어?"



정현의 물음에 모든 학생들은 열심히 고민을 해주는 듯 하다. 서로 뭐가 재밌다, 뭐가 재밌다.. 갈리자. 정현은 웃으며 그 학생들을 바라본다.

결국엔 로맨스 영화가 재밌다고 종결이 났고, 정현은 오케이- 하고선 출석을 부르기 시작한다.




"이나은."


"…."


"이나은."


"나은이 오늘 안 왔어요~~~"


"왜?"


"모르겠어요. 연락도 안 되구.."


"…그래?"


"쌤은 저희 부담임이면서 아무것도 몰라요 왜 ㄱ-??"


"말만 부담임이야, 난 -_-.."


"치...너무해요."



정현이 고갤 끄덕이며 다시 출석부를 보았고, 학생들은 몰래 정현의 사진을 찍는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자, 그럼."


"진짜요??"


"그대신에 운동장 한가운데에 흙 위에 누워서 자야 돼."


"와 ㄱ-.."


"요즘."


"에?"


"무슨 영화가 재밌어?"



정현의 물음에 모든 학생들은 열심히 고민을 해주는 듯 하다. 서로 뭐가 재밌다, 뭐가 재밌다.. 갈리자. 정현은 웃으며 그 학생들을 바라본다.

결국엔 로맨스 영화가 재밌다고 종결이 났고, 정현은 오케이- 하고선 출석을 부르기 시작한다.




"이나은."


"…."


"이나은."


"나은이 오늘 안 왔어요~~~"


"왜?"


"모르겠어요. 연락도 안 되구.."


"…그래?"


"쌤은 저희 부담임이면서 아무것도 몰라요 왜 ㄱ-??"


"말만 부담임이야, 난 -_-.."


"치...너무해요."



정현이 고갤 끄덕이며 다시 출석부를 보았고, 학생들은 몰래 정현의 사진을 찍는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날도 더우니까 그냥 배드민턴이나 하자."



정현의 말에 모두가 환호를 했고, 정현이 앞장서 걸으면 학생들은 같이 걸으려고 서로 싸우기 바쁘다.

정현의 옆에 서서 같이 걷는 학생들이 정현의 팔을 잡고 쌔애애앰~ 제가 예뻐요, 쟤가 예뻐요~? 하며 말하면, 정현은 '몰라이씨'하고 웃는다.
















"내 생각엔 네가 완전히 장동윤이랑 헤어져서.. 확실하게 널 좋아하게 된 것 같아."


"…근데 헤어져도 어쩌라고~~ 이런식이었는데??"

"말만 그렇지.. 과연 그럴까? 하룻밤 잔 사람인데? 솔직하게 말해서 둘이 서로 눈 맞아서 잔 거나 마찬가지잖아.

애초에 장동윤이랑 헤어지기 전에도 너한테 관심은 있었을 거야."


"진짜 그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니까아아!! 첫데이트니까! 예쁘게 하고 가!"


"너무 꾸미고 가면 좀 그렇잖아.."


"뭐가 좀 그래?"


"좀.. 나만 설레는 것 같고.. 막.."


"별 걱정을 다 해라!"



혜윤이 별 걱정을 다 한다며 혀를 쯧쯧 차다가 곧 주혁에게서 오는 전화에 해맑게 웃으며 전화를 받자.. 의주가 혼잣말을 한다.



"둘이 나 몰래 사귀는 건 아니겠지 -_-..."



엄청 친한 거겠지? 그렇겠지??? 남주혁이 전화 한 이유도..




"음.. 점심 순대국밥 ㄱㄱ."



점심 추천해달라는 이유 때문이라니... 내가 김정현한테 저런 이유로 전화했다면 바로 차단할 것 같은데...

우리가 저런 사이가 되기 까지 얼마나 걸릴까.














너무 어색했다. 평소였으면 호오! 잘생긴 싸람!~ 안녕하신가요~ 하고 나댔을 텐데..

갑자기 이렇게 단둘이 영화를 보자고 하니까.. 어색해진 느낌...^^.... 영화를 예매하고 먹을 걸 사려고 하는데.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내 생각엔 네가 완전히 장동윤이랑 헤어져서.. 확실하게 널 좋아하게 된 것 같아."


"…근데 헤어져도 어쩌라고~~ 이런식이었는데??"

"말만 그렇지.. 과연 그럴까? 하룻밤 잔 사람인데? 솔직하게 말해서 둘이 서로 눈 맞아서 잔 거나 마찬가지잖아.

애초에 장동윤이랑 헤어지기 전에도 너한테 관심은 있었을 거야."


"진짜 그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니까아아!! 첫데이트니까! 예쁘게 하고 가!"


"너무 꾸미고 가면 좀 그렇잖아.."


"뭐가 좀 그래?"


"좀.. 나만 설레는 것 같고.. 막.."


"별 걱정을 다 해라!"



혜윤이 별 걱정을 다 한다며 혀를 쯧쯧 차다가 곧 주혁에게서 오는 전화에 해맑게 웃으며 전화를 받자.. 의주가 혼잣말을 한다.



"둘이 나 몰래 사귀는 건 아니겠지 -_-..."



엄청 친한 거겠지? 그렇겠지??? 남주혁이 전화 한 이유도..




"음.. 점심 순대국밥 ㄱㄱ."



점심 추천해달라는 이유 때문이라니... 내가 김정현한테 저런 이유로 전화했다면 바로 차단할 것 같은데...

우리가 저런 사이가 되기 까지 얼마나 걸릴까.














너무 어색했다. 평소였으면 호오! 잘생긴 싸람!~ 안녕하신가요~ 하고 나댔을 텐데..

갑자기 이렇게 단둘이 영화를 보자고 하니까.. 어색해진 느낌...^^.... 영화를 예매하고 먹을 걸 사려고 하는데.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내 생각엔 네가 완전히 장동윤이랑 헤어져서.. 확실하게 널 좋아하게 된 것 같아."


"…근데 헤어져도 어쩌라고~~ 이런식이었는데??"

"말만 그렇지.. 과연 그럴까? 하룻밤 잔 사람인데? 솔직하게 말해서 둘이 서로 눈 맞아서 잔 거나 마찬가지잖아.

애초에 장동윤이랑 헤어지기 전에도 너한테 관심은 있었을 거야."


"진짜 그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니까아아!! 첫데이트니까! 예쁘게 하고 가!"


"너무 꾸미고 가면 좀 그렇잖아.."


"뭐가 좀 그래?"


"좀.. 나만 설레는 것 같고.. 막.."


"별 걱정을 다 해라!"



혜윤이 별 걱정을 다 한다며 혀를 쯧쯧 차다가 곧 주혁에게서 오는 전화에 해맑게 웃으며 전화를 받자.. 의주가 혼잣말을 한다.



"둘이 나 몰래 사귀는 건 아니겠지 -_-..."



엄청 친한 거겠지? 그렇겠지??? 남주혁이 전화 한 이유도..




"음.. 점심 순대국밥 ㄱㄱ."



점심 추천해달라는 이유 때문이라니... 내가 김정현한테 저런 이유로 전화했다면 바로 차단할 것 같은데...

우리가 저런 사이가 되기 까지 얼마나 걸릴까.














너무 어색했다. 평소였으면 호오! 잘생긴 싸람!~ 안녕하신가요~ 하고 나댔을 텐데..

갑자기 이렇게 단둘이 영화를 보자고 하니까.. 어색해진 느낌...^^.... 영화를 예매하고 먹을 걸 사려고 하는데.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뭐 먹을래?"


"아, 아니요^^"


"왜."


"음~ 별로 안 끌리네~"


"? 그럼 먹지 마."



사실 너무 먹고싶었다. 저 버터 오징어 다리................... 근데 뭔가 내숭을 부려야 될 것만 같은 거 알지? 그치?

어색하게 둘이 영화관에 들어섰는데.. 커플들만 있는 것이다. 하필이면 또 로맨스 영화라서!!!!!!!!!!!!!!!!!!!!!!

자리에 앉아서 광고를 기다리는데..... 어색해서 핸드폰만 보고 있는데...



"어?"



내 목소리가 너무 컸다.. ㅅ발....슈발..!!! 놀래서 김정현이 나를 보길래 나는 웃으며 김정현에게 말한다.



"페이스북에 오빠 사진 뿌려졌대요."


"…내 사진?"


"이거."


"??"


"학생이 올린 것 같은데. 학교에 잘생긴 쌤 있다고~ 이열~~"



누가 제보를 한 것이었다. 게시물을 보여주자, 김정현이 인상을 쓴 채로 핸드폰을 보다가 고갤 젓는다.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원... 진짜.. 이런 남자랑 내가 영화를..후...



"허락도 없이 올린 거예요 설마.......?"


"응."


"헐.."



조금 기분이 안 좋아 보였다. 좀 기분이 상한 듯한 표정으로 스크린을 보는데 괜히 또 잘생겨서 뚫어져라 보다가 바로 고갤 돌렸다.

어휴.. 진짜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주접도 못 떨겠네 시부레....
















영화를 보고 나와서는 뭔가 더 어색해졌다. 다들 커플끼리 나오는데 우리만 아닌 거야.. 우리만!!! 그래서 무슨 말이라도 하려고 김정현을 보는데..


"너 오늘 어디 아프냐?"


"에? 왜여?"


"오늘따라 엄청 조용하네."


"…^^제가 아파야만 조용하나요?"


"그런 것 같아서."


"아닌데 ㄱ-...."


"아님 말고."


"저희 이제 뭐해요???????"


"집가야지."


"하..."


"ㅋㅋㅋㅋ."


"왜 웃어요?"


"그럼 뭐할래."


"아니 뭐 카페를 갈 수도 있고, 뭐 저녁을 먹을 수도 있고. 뭐 술을 마실 수도 있고!!"


"카페 가자 그럼."


"카페는 사람 많잖아요."


"그럼 밥."


"밥 먹으러 가면 사람 많잖아요."


"술 마시던가."


"술 마시러 가도 사람 많잖아."


"그럼 어쩌라고오."


"흐음.."


"…."


"저 따라오세요."


"…."


















결국엔 둘이 맥주 한캔씩 손에 들고서 놀이터에 왔다. 벤치에 앉아서 저 멀리 애기들이 노는 걸 보고있자니 또 어색해서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하면 김정현이 내게 말한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어제 술 먹고 개됐으면서 어떻게 오늘도 마시잔 소리를 하냐."


"하하하하. 오빠와 함께라면 1년 내내 마실 수 있답니다."


"술도 못 마시는 게."


"…아닌데. 나 정도면 평타인데."


"너 어제 아무것도 기억 못하지?"


"에?"


"어제 엄청 바보같앴어."


"왜요??"


"어제는 몇퍼센트 취한 거야?"


"100..?"


"100퍼센트 취하면 그렇게 되는 구나.."


"아, 왜요...!"


"아냐."


"-_-.....근데요.."


"어."


"오늘따라 왜 이렇게 저한테 말 많이 걸어줘요?? 그리고 왜 저한테 둘이서 영화 보자고 한 거예요?"



궁금했다. 나한테 왜 이러는지. 궁금한 건 못 참아서 결국 물어보긴 했는데. 물어보고 나서 좀 후회스럽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


















결국엔 둘이 맥주 한캔씩 손에 들고서 놀이터에 왔다. 벤치에 앉아서 저 멀리 애기들이 노는 걸 보고있자니 또 어색해서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하면 김정현이 내게 말한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어제 술 먹고 개됐으면서 어떻게 오늘도 마시잔 소리를 하냐."


"하하하하. 오빠와 함께라면 1년 내내 마실 수 있답니다."


"술도 못 마시는 게."


"…아닌데. 나 정도면 평타인데."


"너 어제 아무것도 기억 못하지?"


"에?"


"어제 엄청 바보같앴어."


"왜요??"


"어제는 몇퍼센트 취한 거야?"


"100..?"


"100퍼센트 취하면 그렇게 되는 구나.."


"아, 왜요...!"


"아냐."


"-_-.....근데요.."


"어."


"오늘따라 왜 이렇게 저한테 말 많이 걸어줘요?? 그리고 왜 저한테 둘이서 영화 보자고 한 거예요?"



궁금했다. 나한테 왜 이러는지. 궁금한 건 못 참아서 결국 물어보긴 했는데. 물어보고 나서 좀 후회스럽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


















결국엔 둘이 맥주 한캔씩 손에 들고서 놀이터에 왔다. 벤치에 앉아서 저 멀리 애기들이 노는 걸 보고있자니 또 어색해서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하면 김정현이 내게 말한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어제 술 먹고 개됐으면서 어떻게 오늘도 마시잔 소리를 하냐."


"하하하하. 오빠와 함께라면 1년 내내 마실 수 있답니다."


"술도 못 마시는 게."


"…아닌데. 나 정도면 평타인데."


"너 어제 아무것도 기억 못하지?"


"에?"


"어제 엄청 바보같앴어."


"왜요??"


"어제는 몇퍼센트 취한 거야?"


"100..?"


"100퍼센트 취하면 그렇게 되는 구나.."


"아, 왜요...!"


"아냐."


"-_-.....근데요.."


"어."


"오늘따라 왜 이렇게 저한테 말 많이 걸어줘요?? 그리고 왜 저한테 둘이서 영화 보자고 한 거예요?"



궁금했다. 나한테 왜 이러는지. 궁금한 건 못 참아서 결국 물어보긴 했는데. 물어보고 나서 좀 후회스럽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내가 좋고 싫음이 분명한 편이야."

"…에?"


"처음엔 네가 싫었고, 지금은 네가 좋아져서 그런 거겠지."


"에!?!?!?!?!?!?!?!???!??!"


"뭐."


"오늘 진짜 왜 그래요."


"뭐가."


"오늘 진짜 다른 사람 같은..데.."


"나 원래 이런데. 처음엔 네가 싫었어. 나랑 자놓고 남친 있는 게 자랑인가 싶고, 그래놓고 나보고 좋다하는 게 이해가 안 갔어."


"그럼요...그럼.."


"???"


"제가 좋아졌다는 게...이성적으로.. 좋아졌다는 소리...?"


"대충."


"왜요?"


"뭘 왜야. 왜 너 좋아하냐고?"


"네!"


"네가 나 좋다며."


"에? 그게 끝이에요?"


"싫다는데 계속 좋다고 찾아오는 것도 그렇고, 어제 취한 것도 귀엽고?"


"그래서 좋아하게 된 거예요 저를?"


"그럴 걸?"

"느헣!!!!!!"



처음 봤던 김정현과는 많이 달랐다. 내가 편해진 걸까. 조금은 웃음이 많아진 것 같기도 하고...

남주혁에게 들었던 김정현 성격이 이제서야 보이는구나.



"혹시 미치신 거 아니죠?"


"뭐??"


"혹시 맥주 한모금 마시고 취한 거 아니죠?? 김정현 아닌 것 같은데."


"…뭐래 진짜.. 그래 나 김정현 아니다."


"거봐 그럴 줄 알았어....! 그럼! 그럼 우리 사귀는.. 그런 거예요??"


"그래도 상관 없어, 난."


"와."


"왜."


"고백 받는 것도 어쩜 김정현스러울까."


"ㅋㅋㅋ."


"우리 그럼..그럼...!!! 1일 된 기념으로.... 셀카 한 번만 찍어요! 한 번만.."


"그건 싫은데."


"왜요!"


"나 셀카 잘 안 찍어."


"아니! 그러니까 같이 찍자구요! 누가 혼자 찍으래요?"


"와 화내냐, 너?"


"아니!! 답답하니까아!!"


"아, 싫어."


"와!"


"?"


"…."



허-참나 하고 맥주를 벌컥 벌컥 마시고선 일어나 등을 돌리면, 김정현이 날 따라 일어서긴 했는데....



"아니 왜 안 잡아요???"


"…."


"왜 웃지..진짜.. 허..."




진짜 어이가 없어서... 얼굴 보면 삐진 것도 풀릴 것 같아서 걷는데. 김정현이 내게 다가오더니 핸드폰을 들이댄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


"…ㄱ-"


"됐지."


"보내줘요.."


"알겠어."


"한장 더."


"한장 더?"


"…네."


"싫은데."


"아."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


"왜 웃지..진짜.. 허..."




진짜 어이가 없어서... 얼굴 보면 삐진 것도 풀릴 것 같아서 걷는데. 김정현이 내게 다가오더니 핸드폰을 들이댄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


"…ㄱ-"


"됐지."


"보내줘요.."


"알겠어."


"한장 더."


"한장 더?"


"…네."


"싫은데."


"아."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


"왜 웃지..진짜.. 허..."




진짜 어이가 없어서... 얼굴 보면 삐진 것도 풀릴 것 같아서 걷는데. 김정현이 내게 다가오더니 핸드폰을 들이댄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

"…."


"…ㄱ-"


"됐지."


"보내줘요.."


"알겠어."


"한장 더."


"한장 더?"


"…네."


"싫은데."


"아."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김정현은 아마 벌써부터 나 놀리는데 맛들린 것 같다.

3년 동안 장동윤을 만나면서 잊는 게 힘들 줄 알았다. 남들처럼 힘들게 보낼 줄 알았다.

근데 새로운 사람으로 인해 장동윤이 이렇게 쉽게 잊혀질 줄 누가 알았을까.















"아니... 원래 저 오빠 성격이 저래요? 장난 엄청 치네."

"저 형 원래 말도 많아."


"진짜??"


"어. 대박이지."


"대박."


"그리고 저 형 애인 생기면 엄청 잘해준다?"


"와 안 믿겨."


"저 형이 전여친이랑 2년 사겼는데.. 저 형만 그 누나 좋아하는 것처럼 보일 만큼...? 되게 잘해준다고 해야 될까나~"


"와???"



몰래 숨어서 둘을 지켜보는 주혁과 혜윤에.. 그 옆을 지나던 산책하던 할아버지가 이 둘은 뭔가 싶어서 인상을 쓴다.
















































-

-

-

-

-

랄랄라!

아 마자요! 이 또한..! 정현씨 글 또한! 단편입니다 !0 !

이번 글은 엄청 단편일 것 같스문이..다.............

살짝 뭐랄까... 차기작을 벌써 고민중이긴 한데.. 지창욱을 할지.. 박서준을 할지.. 김태평을 할지..... 셋다 스토리를 짜놓긴 했는데 고민이 대네야 ㅎ쩝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 1!!!!!!
3년 전
독자4
캬!!!!진도 아주 ktx노선 탔구여!!!!
단편이도 쥬아!!!!
정현이와 의주가 행복하다면~~~
이번편도 재밌게 보다 갑니당 :-)

3년 전
독자2
보고찌펍뗘 주말 잘 보내뗘??
3년 전
독자5
우왕 드디어 드디어 꺅 너무 좋아용 ㅎㅅㅎ 핵 설렌다 ㅠㅍㅍㅍ
3년 전
독자6
좋다좋다ㅜㅠㅠㅠ차기작 김태평 기다릴래요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7
아직 끝나면 안 돼요ㅠㅠㅠㅠ더보고싶어요ㅠㅜㅠㅠㅜㅜ
3년 전
독자8
안대 벌써 끝나면 안대ㅠㅠㅠ 불맠은 한번만이라도..후
차기작은 박서준 땅땅땅

3년 전
독자9
아..아직 조금만 더 보여주세여ㅠㅠㅠ
아주 심장 간질거리고 대박!!

3년 전
독자10
으아악 너무좋아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기작 셋다좋다
3년 전
독자11
미쳤어ㅠㅠㅠ차기작 김태평 원해요ㅠㅠ아직도 부장님이랑 연애하는고 눈에 아른거려서 심장 떨린단 말이에여..암튼 오늘부터 정현찌랑 1일인거 잖아옇ㅎㅎㅎㅎㅎ전개빠른거 넘나 좋으네여❤️
3년 전
독자12
갸아ㅏ아아아ㅏㅇ!!!!! 너무 좋다 좋아 흐흫
3년 전
비회원252.248
진짜 제목에 있는 첫짤부터 심장을 강타했습니다!!!!! 이렇게 벌써 1일이라니 설렘지수 지붕 뚫어버립니다(주접 이렇게 떠는 거 맞나요?ㅎㅎ)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13
다섯명의 아저씨는 안쓰시나요..???
3년 전
독자14
아니 주혁이랑 혜윤이 왜 숨어서 지켜보는거야ㄲㅋㅋ 그리고 저는 차기작 김태평씨 밀겠습니다!!
3년 전
독자15
단.....편.....안.....돼........... 이 글로 김정현 너무 좋아졌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보내 ㅠㅠㅠㅠㅠㅠㅠ 음...그래도 차기작..... 음 ..... 박서준 한표요 ㅠㅠㅠ
3년 전
독자17
불맠 한편 내주고 보내요 작가릠 ,,,,, ❤️
3년 전
독자16
끝은 싫지마뉴ㅠㅠㅠㅠ그래도 작가님 글은 항상 재밌어서 ㅜㅠㅠㅠ보내줄 수 있어요
3년 전
독자18
되게 신기한게 태평부장님 글에서 김대리님의 모습이 안보여요 진짜 신기해ㅠㅠㅠㅠ
3년 전
독자19
찜니

아앙ㅠㅜㅜㅜㅠㅠㅠㅠㅠ 이제 러부러부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김태평 추천박구갑네다

3년 전
독자20
혹시... 아조씨들 글은 연중인가욤....?
3년 전
비회원167.248
그니까요ㅠㅠㅠㅠ 아저씨들 보고시퍼 죽겠는데ㅠㅠ유유유유유ㅠㅠㅠ유유ㅠㅠㅠ
3년 전
독자21
아주 죠아 정현이 훅훅 들어오네ㅜㅜㅜㅜㅠ
3년 전
독자22
꺄아아아아악 드디어!!!!!!!! ㅜㅜㅜㅜㅜㅜ아침에 일찍 눈 떠진 이유가 있었나봐요... 이거 보려구.... ㅜㅜㅜㅜㅜㅜ엉엉
3년 전
독자23
흐악 ㅠㅠㅠㅠ 불맠크!!!!!! 간절히.. 부탁드려요 작가님..♥️♥️
3년 전
독자24
김정현쒸 아주 직진남이었네🤦🏻‍♀️ 나 미쳐 우씨ㅠㅠㅠㅠㅜㅠㅠㅠ
3년 전
비회원151.190
좋아요ㅜㅜㅜㅜㅜ 진도 팍팍ㅜㅜㅜㅜㅜㅜㅜ 차기작은 김태평.....❤️❤️❤️
3년 전
독자25
휴롬원액기 진도가 아주 마음에 들어요 김정현씨 말하는 거 너무 좋고ㅠㅠㅠ 김정현이 직진남인 것도 너무 좋아요ㅠㅠㅠ저는 아직 김정현씨를 떠나보낼 계획이 없으니 불맠 한 번 찐하게 내주세요
3년 전
독자26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ㅠ
3년 전
독자28
내일 내용 궁금해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9
꿀떡 캬아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쌍방 !!!!! 저는 한번도 뵌적 없는 지창욱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0
델리만쥬
빨리 자서 지금 보네요
아니 정현씨 갑자기 스윗 ㅠㅠㅠ 너무 좋잖아요ㅠㅠㅠ!

3년 전
독자31
우소로롱

끄아아아ㅠㅜㅜ😍😍😍드뎌사귀는거여?
이제 극단적으로달달한거보여주세요...ㅎ...🥺🥺

3년 전
독자32
미쳤다 개쩔어 이건 우리나라의 5G고 지려붜리는 그런 겉잡을수 없는 스피드 아닙님가ㅠㅠㅠㅠㅠ아니 어쩜 사람이 저렇게 깜찍해질수가 있지ㅜㅜ엉엉 날가져 김정현ㅠㅠㅠㅠ저런 스타일 현실로도 너무 좋을거같다요...
3년 전
독자34
그리그 다음 글은 지창욱스 써주시믄 좋을거같은데ㅎㅎ..
3년 전
독자33
드디어!!! 연애하기 시작했구나 ㅠㅜ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다 연애하기 시작하니까 바로 풀어지는 거 너무 귀엽고 ㅠㅜㅜㅜㅠ
3년 전
비회원135.48
쏠링
하 아침부터 설레써 ㅠ
진짜 작가님 남주들이 다 내 남자친구면 좋겠다
그럼 나 진짜 어화둥둥 떠받들고 살 자신 있는데
으어오어아아아아어어어어엉 우아오어나아으어어어엉
결론은 작가님 오늘도 잘 봤슴미다 행복했슴미다 ..

3년 전
독자35
악 너무조아!!!!!이런 급전개 사랑한다구여! 하 역시 되는 주식이었어 근데 단편이라니이이잉ㅠ아쉬워요ㅠㅅㅠ
3년 전
독자36
고백 ㅋㅋㅋㅋ 누가한거야? 아횽 그렇게 싫다더니~~~사실은 좋은거였어~이제 알콩달콩 콩볶기~~~
3년 전
독자37
냥냥펀치냥냥
뭔가 되게 담백한남자네요 !!!! 김정현 노빠꾸!!!! 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는 왜 작가님 글만 보면 남쥬한테 빠져서 드라마까지 이어지게 될까요*^^* 후... 💛 1억님 없으면 앙대여ㅠ 내 행복..

3년 전
독자38
아 진짜ㅜㅜㅜㅜ김정현 왜 이렇게 사람 미치게하는거야❤️❤️❤️❤️ 나 진짜 설렜어ㅜㅜㅜㅜㅜ뿁!! 그나저나 혜윤이랑 주혁이는 쫓아다닌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9
우리 사귀는 거냐는 말에
그래도 상관 없다니 ㅋㅋㅋㅋ 찐 쿨함이네옂

3년 전
독자41
하 진짜. 아 광대가 왜 이렇게 아픈가 했드니 다 정현씨 때문이었습미다...
3년 전
독자42
조심스레 박서준씨를 추천함다
3년 전
독자43
하 진짜 너무 좋아 김정현 웃는데 와 진심 미쳤다ㅠㅠ 글도 왜케 좋은건가요 드디어 러브러브가 시작 됐다ㅠㅠㅠ
3년 전
독자44
크아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45
조아요 너무
3년 전
독자46
단편이라니ㅠㅠㅠ따흐ㅡ으흑ㅠㅠㅠㅠ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어야겠네에ㅠㅠㅠㅠ유ㅠㅠㅠㅠ악ㅠㅠ보낼 수 없어ㅠㅠ둘이 행복하고 사랑만 하고 있는데...슨생님..욕심일지 모르겠지만..조금만..쪼꼼만..더..ㄷ..악 아냐..아니에요 못본걸로해주세여..😭 다정한 정현씨.....계속 ✋9105..(보구십오...)
3년 전
독자47
지창욱 가쟈....근데 잊지모태.....김태평.....이렇게 정주행하러 간다...
3년 전
독자48
와..이렇게 훅 들어오기 있나요~~? 진짜 입틀막하고 읽었어욬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9
진촤 햄볶아라 ..!!! 너무 설레요 진짜ㅠㅜㅠㅠ
3년 전
비회원66.22
차기작 김태평이요 ㅠㅠ 제발요 ㅠㅠ 고삼 인생에 작가님은 한줄기 빛이십니다 ❤️❤️ 김태평 부탁드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
3년 전
독자50
와 전개 빨라서 너무 조항요,,,,,,작가님 최고❤️
3년 전
독자51
엄머럼머 제대로 진도 탔군여 본격 커플 입성☆ 이제 달달구리 장난끼 많은 모습만 보면 되는건가요~~~?? 저는 주접할 준비가 되어있슴다 1억님은 편안히 글만 가져오시면 되여>-<
3년 전
독자54
박서준이야 !!! 박서준 박서준이요
3년 전
독자55
ㅎㅎㅎㅎ 흐헝 ㅎ 솔직하게 말해주는거 넘 좋다아아
3년 전
독자56
감쟈
3년 전
독자57
쿄쿄쿄 신속한 답변 아주 좋군 여윽씌 👍 👍
3년 전
독자58
헐 드디어 이제 사귀는건가ㅜㅜㅜ너무 훈훈해..입꼬리가 내려오질 않아ㅠㅠㅜㅜ잘 보구 가용!!담편보러 바로 가겠습니당ㅎ
3년 전
독자59
작가님 필력 완전 장난 없으세요 ㅜㅜㅜ 진짜 대박이에요 ㅜㅜ 사랑합니당!!
3년 전
독자60
정현씨 성격 너무조타ㅠㅠㅠㅠ 저런성격 쥬아요
3년 전
독자61
와 ㅠㅠㅠㅠ드디어 사귀네요.... 정주행 중인데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3년 전
독자62
ㅇ아ㅜㅜㅜㅜㅜㅜ사귄다니ㅜㅜㅜㅜㅜㅜㅜ체거야ㅠㅠㅠ
3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이렇게 사귀기 있나요?? 약간 농담처럼 던진말에 그럴까 이러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아 구ㅡ여워라진짴ㅋ
3년 전
독자64
좋아 이런 빠른 전개 아주 좋아요!!!!! ㅠㅠ 드디어 여주랑 사귀게 되다니 제가 다 신나요 ㅠㅠ
3년 전
독자65
드디어 사귄다 꺄아아악 너무설레고ㅠㅠㅠ오져
3년 전
독자66
쉐에에에상에 이렇게 돌직구라고?이렇게 밀어붙인다고??아주그냥 불도저마냥 밀어붙이는구먼!!!맘에들어!!
3년 전
독자67
드디어!!! 이제는 어떻게 될 지 너무 기대돼요!!!
3년 전
독자68
엉ㅇ엉 너무조쿠요ㅠㅠㅠㅠ언능담편바야지 헝렁
3년 전
독자69
랄랄라 쏘 스윗가이 김정현 보고싶다!! 이제 볼수있는건가요 ㅎㅎ
3년 전
독자71
♥♥♥♥♥♥♥
3년 전
독자72
사겨여....? 진짜 사겨여....? 재박 사겨요....? 헐 .... 너무 기분좋아여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73
너무 설레고 너무 좋아🥰
3년 전
독자74
입꼬리가 내려갈 생각늘 안 해ㅠㅠㅠㅠ
3년 전
독자75
아 달달하다 못해 당뇨에 걸려버렸다...
3년 전
독자76
정현님 너무 잘생겨서 내 심장 터질거같아요ㅠ
3년 전
독자77
ㅎㅎㅎㅎㅎㅎ넘 죠ㅎ네여ㅎㅎㅎㅎ이제 얼른 주혁이랑 혜윤이도 사겼으면,,,,
3년 전
독자78
사귄다 짝! 사귄다 짝!
지화자 조쿠나~

3년 전
독자79
악!! 드뎌 1일이다ㅠㅠ!! 앞으로 알콩달콩먕 보고싶운데 전남친가 뭔가 일 낼까보ㅏ 걱정이에여 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8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