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120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

w.1억







오후에 항상 알바를 나가기 때문에 나는 매일 늦게 일어난다. 점심 시간이 되어서야 깰 때도 많고....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어제 일이 꿈인가 싶어서 한참 멍을 때리다가 핸드폰을 보았다.


[김정현오빠 부재중 1개]


아 어제 전화 온 거 보고 급하게 저렇게 저장을 하긴 했는데.. 나 뭐라고 저장하지?? 남치니 ><? 하.. 아니야 유치하게 무슨 남치니야 ㅁㅣ친...

근데 전화를.. 왜 했지..? 아니지! 왜 했지가 아니지..! 우리는 사귀니까! 그래!! 그러니까!!....



Rrrr~~~~~~~~~~~~~~~~ 



전화 오는 소리에 놀라서 급히 전화를 받았다. 너무 빨리 받았나.



"여보세요....?"


- 잠만보야?


"네?????????"


- 지금 시간이 몇신데.


"…허허허허허허허허허 몇시지.."


- 1시


"아.. 1시....그럼 점심 드셨겠네여.."


- 미쳤냐?


"에?왜요;;;;"


- 드셨냐니


"아..헷.."


- 헷은 무슨 ㅋㅋㅋㅋ 나 점심 막 먹고 나왔어.


"헤.."


- 부재중 찍힌 거 봤어, 못 봤어.


"…봤는ㄷ.."


- 그럼 전화를 걸어야 돼, 안 걸어야 돼.


"걸어야 되는ㄷ.."


- 근데 왜 안 걸어.


"ㄱ- 아니...아니!! 부재중 찍힌 거 보고! 딱 ! 어? 걸려고 ! 했는데!!"


- 근데.


"전화가 왔단 말입니다."


- 알겠어, 알겠어.


"…후"


- 일어나서 밥 먹어.


"밥 먹고.. 알바 가야죠!..."


- 편의점?


"네!"


- 몇시부터 몇시.


"2시부터 6시..!"


- 주소 찍어놔. 끝나면 데리러 갈게.


"핡!!!!!!"


- ????????무슨 소리야 이게.


"헤 너무 좋아서 내는 소리.. 사귀는 게 아직 실감이 안 나고....그리고.."



김정현의 옆으로 학생들이 지나가나보다. 학생들이 지나가면서 김정현에게 말을 거는데.. 김정현이 대충 대답을 해주는 걸 듣는데 시간이 다 간 것 같다.

김정현이... 이거 이거..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으니.. 내가 이러니... 불안해서 어떻게 사나










준비 다 하고 나왔는데 집 앞에서 웬 담배 냄새가 나길래 뭔가 싶어서 옆을 봤더니..




"야 정의주."




오마이갓난아기... 잊고있던 장동윤이다.

맨날 얘가 트름을 해도 좋아했던 난데.. 난 왜 얘를 보고 인상을 쓰고 있는 걸까..............

인상 쓰고 장동윤을 올려다보는데..


"너 나 차단했냐?"



김정현보다 키도 작은 게 어딜 들이대. 그리고! 너 지금 보니까 김정현보다 못생겼어.

물론 입 밖으로 낸 소리는 아니지만 통쾌했다. 혼자 주먹 꽉 쥐고 가만히 올려다 보는데 장동윤이 답답한지 내게 한발자국 더 다가와 말한다.



"너 나한테 할 말 없냐?"


뭔 개소리래 진짜.


"뭐래.. 내가 너한테 할 말이 왜 있어."



내 계획은 아주 좋게 헤어지는 것이었다. 헤어져도 마주칠 때 인사할 수 있는 그런 사이!!!!!!! 근데 이게 뭐야.......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너 다른 남자랑 잤다며."



세상에. 얘가 이걸 또 어떻게 알고 있는 걸까.

근데 문제는 난 별로 당황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근데?"



내가 너무 뻔뻔했나. 한 번도 얘한테 이렇게 말한 적이 없어서.. 많이 당황한 것 같았다.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나서야 너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다 하게 되었다.



"너도 다른 여자랑 잤잖아."


"…."


"너도 다른 여자랑 잤는데. 나는 자면 안 돼? 그리고 넌 애초에 나 엄청 만만하게 봤잖아. 니 따까리라 생각했고."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내가 다른 여자랑 잤을 땐 네가 봐줬잖아? 근데 지금 네가 다른 남자랑 잔 거는 내가 봐줄 수가 없는데."


"그게 무슨 개같은 논리야?"


"개같은 논리?"


"그래. 어차피 우린 지금 헤어졌는데 그게 무슨 상관인데."


"난 헤어지자고 안 했는데? 너만 헤어지자고 했지."


"이상한 소리 할 거면 그냥 가. 내가 연락 안 받아서 집 앞에서 기다린 거야, 설마?"


"야 정의주."


"왜유."


"너 왜 이렇게 다른 사람 됐냐?"


"나 원래 이랬어. 너 비위 맞춰주느라 할 말 못 했던 거지."


"…."



말문이 막힌 장동윤은 내게 아무 말도 못 했다.

그래서 그런지 너는 나를 잡지 않았다. 혹시라도 날 따라올까봐 무서웠는데. 뒤를 한 번 돌아보았을 때.

너는 이미 등을 돌려 다른 곳으로 향하고 있었다. 뭐야.. 나 지금 전남친 퇴치한 거야.......?


















"담임 선생님이 급하게 출장을 가셔서 종례는 내가 한다."




정현의 말에 학생들이 나이쓰으으!! 하고 소리 지르기 바쁘고, 정현은 주위를 둘러보며 말한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너 나 차단했냐?"



김정현보다 키도 작은 게 어딜 들이대. 그리고! 너 지금 보니까 김정현보다 못생겼어.

물론 입 밖으로 낸 소리는 아니지만 통쾌했다. 혼자 주먹 꽉 쥐고 가만히 올려다 보는데 장동윤이 답답한지 내게 한발자국 더 다가와 말한다.



"너 나한테 할 말 없냐?"


뭔 개소리래 진짜.


"뭐래.. 내가 너한테 할 말이 왜 있어."



내 계획은 아주 좋게 헤어지는 것이었다. 헤어져도 마주칠 때 인사할 수 있는 그런 사이!!!!!!! 근데 이게 뭐야.......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너 다른 남자랑 잤다며."



세상에. 얘가 이걸 또 어떻게 알고 있는 걸까.

근데 문제는 난 별로 당황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근데?"



내가 너무 뻔뻔했나. 한 번도 얘한테 이렇게 말한 적이 없어서.. 많이 당황한 것 같았다.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나서야 너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다 하게 되었다.



"너도 다른 여자랑 잤잖아."


"…."


"너도 다른 여자랑 잤는데. 나는 자면 안 돼? 그리고 넌 애초에 나 엄청 만만하게 봤잖아. 니 따까리라 생각했고."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내가 다른 여자랑 잤을 땐 네가 봐줬잖아? 근데 지금 네가 다른 남자랑 잔 거는 내가 봐줄 수가 없는데."


"그게 무슨 개같은 논리야?"


"개같은 논리?"


"그래. 어차피 우린 지금 헤어졌는데 그게 무슨 상관인데."


"난 헤어지자고 안 했는데? 너만 헤어지자고 했지."


"이상한 소리 할 거면 그냥 가. 내가 연락 안 받아서 집 앞에서 기다린 거야, 설마?"


"야 정의주."


"왜유."


"너 왜 이렇게 다른 사람 됐냐?"


"나 원래 이랬어. 너 비위 맞춰주느라 할 말 못 했던 거지."


"…."



말문이 막힌 장동윤은 내게 아무 말도 못 했다.

그래서 그런지 너는 나를 잡지 않았다. 혹시라도 날 따라올까봐 무서웠는데. 뒤를 한 번 돌아보았을 때.

너는 이미 등을 돌려 다른 곳으로 향하고 있었다. 뭐야.. 나 지금 전남친 퇴치한 거야.......?


















"담임 선생님이 급하게 출장을 가셔서 종례는 내가 한다."




정현의 말에 학생들이 나이쓰으으!! 하고 소리 지르기 바쁘고, 정현은 주위를 둘러보며 말한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너 나 차단했냐?"



김정현보다 키도 작은 게 어딜 들이대. 그리고! 너 지금 보니까 김정현보다 못생겼어.

물론 입 밖으로 낸 소리는 아니지만 통쾌했다. 혼자 주먹 꽉 쥐고 가만히 올려다 보는데 장동윤이 답답한지 내게 한발자국 더 다가와 말한다.



"너 나한테 할 말 없냐?"


뭔 개소리래 진짜.


"뭐래.. 내가 너한테 할 말이 왜 있어."



내 계획은 아주 좋게 헤어지는 것이었다. 헤어져도 마주칠 때 인사할 수 있는 그런 사이!!!!!!! 근데 이게 뭐야.......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너 다른 남자랑 잤다며."



세상에. 얘가 이걸 또 어떻게 알고 있는 걸까.

근데 문제는 난 별로 당황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근데?"



내가 너무 뻔뻔했나. 한 번도 얘한테 이렇게 말한 적이 없어서.. 많이 당황한 것 같았다.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나서야 너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다 하게 되었다.



"너도 다른 여자랑 잤잖아."


"…."


"너도 다른 여자랑 잤는데. 나는 자면 안 돼? 그리고 넌 애초에 나 엄청 만만하게 봤잖아. 니 따까리라 생각했고."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내가 다른 여자랑 잤을 땐 네가 봐줬잖아? 근데 지금 네가 다른 남자랑 잔 거는 내가 봐줄 수가 없는데."


"그게 무슨 개같은 논리야?"


"개같은 논리?"


"그래. 어차피 우린 지금 헤어졌는데 그게 무슨 상관인데."


"난 헤어지자고 안 했는데? 너만 헤어지자고 했지."


"이상한 소리 할 거면 그냥 가. 내가 연락 안 받아서 집 앞에서 기다린 거야, 설마?"


"야 정의주."


"왜유."


"너 왜 이렇게 다른 사람 됐냐?"


"나 원래 이랬어. 너 비위 맞춰주느라 할 말 못 했던 거지."


"…."



말문이 막힌 장동윤은 내게 아무 말도 못 했다.

그래서 그런지 너는 나를 잡지 않았다. 혹시라도 날 따라올까봐 무서웠는데. 뒤를 한 번 돌아보았을 때.

너는 이미 등을 돌려 다른 곳으로 향하고 있었다. 뭐야.. 나 지금 전남친 퇴치한 거야.......?


















"담임 선생님이 급하게 출장을 가셔서 종례는 내가 한다."




정현의 말에 학생들이 나이쓰으으!! 하고 소리 지르기 바쁘고, 정현은 주위를 둘러보며 말한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청소는 깨끗하게 다 한 거지?"


"네! 바닥에서 빛나지 않아요?"


"하나도 안 나는데."


"-_-..."


"ㅋㅋㅋㅋㅋ 됐어. 집 가자! 출석 한 번만 부른다. 야야 조용 조용."



정현의 말에 모두가 어수선하다가 곧장 조용해졌고.. 정현이 출석을 부르기 시작한다.

이름을 부를 때마다 애들이 장난식으로 목소리를 바꿔 대답을 하자, 모두가 빵터지고.. 정현도 따라 웃는다.

그리고..




"이나은은 오늘도 결석이야?"


"네에~~~~"


"왜 안 왔대?"


"모르겠어요~ 담임쌤도 연락 안 된대여~~"


"그래?"




정현이 출석을 다 부르고나서 쿨하게 보내주자, 모두가 쌤 사랑해요! 하고 가버렸고.. 정현은 출석부를 챙기고 교실에서 나온다.

















6시가 다 되어가기에 신나서 시계만 보고 있는데... 막 손님이 들어오기에 어서오세ㅇ... 하는 순간 얼굴을 봐버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옵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정현이다.............. 들어오자마자 김정현 냄새에ㅠㅠㅠ김정현 빛에 놀라 자빠진다, 자빠져ㅠㅠㅠㅠㅠㅠ

허흑- 하고 김정현을 보고 있자니 김정현이 날 보고 한 번 웃어주고선 음료수 하나를 들고온다.

계산대 위로 올려놓기에 나는 시무룩해져서는 말한다.



"나 여기 편의점 매출 올려주기 싫은데 ㄱ- 다른데서 사지."

"왜."


"점장님 싫어."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다른 건 안산 듯 한데?"


"뭐?"



김정현이 진짜 모른다는 듯 나를 바라보기에 턱짓으로 콘돔이 있는 쪽을 가리키자, 김정현이 콘돔을 보더니 진짜 능글맞은 얼굴로 내게 말한다.



"매출 올려주기 싫다며?"


"와 W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 원플라스 원이라서 하나 더 갖고오세요 손님."


"아, 이것만 살래요."


"참나. 그럼 내가 마셔야지~"


"그러시등가~"



계산을 해주고 나니, 김정현이 갈증이 났는지 음료수를 바로 마시고선 내게 말한다.



"차에 가있는다. 앞에 세워놨어."


"오케이!!"


"오케이는 반말이지."


"오케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김정현이 나가고나서 나는 괜히 기분이 또 좋아서 헤벌레 한다.... 아니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잘생겼지?? 아니 잘생겼는데 키도 커.. 무슨 일이야 이게?

그때 몸 생각하면 또 얼굴이 붉어지쟈냐 >< 꺄갸꺄꺄꺅갸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막 부끄러워 하는데... 뭔가 싸해서 눈을 떴더니.



"…아, 일찍 오셨네요."



다음 타임 알바생이 와서 내 이상한 모습을 다 봐버린 거지......














차에 타서 동네 한바퀴를 돌았는데 뭘 먹어야 할지 못 정했다............ 그래서 결국엔 차를 세워놓고서 고민하는데.

핸드폰 보며 고민하는 나를 빤히 보는 김정현에 괜히 부끄러워서 고갤 들었다.



"왜요..."

"제대로 보는 거 처음이라서?"


"제대로..?"


"얼굴, 얼굴."


"아아..! 근데 그렇게 뚫어져라 보면.. 제가 좀 ^^..."


"말 편하게 해."


"에?"


"자꾸 제가 제가 이러지 말고. 편하게 그냥 말하라고."


"아... 편해지면!!!!!"


"그래서 뭐 먹고싶어."


"오빠요 ^3^"


"오케이~ 우리집."



오케이~~ 하며 바로 차를 움직이는 김정현에 꺄르르 웃어버렸다.

장난인 걸 알기에 결국에 나는 하는 수 없다는 듯 말한다.



"저희 사귀는 거 알려야죠!"


"누구한테."


"주혁오빠랑 혜윤이!!"


"말 안 했어?"


"네! 치킨 먹어요! 오늘!!"


"그러던가, 그럼."


"오예!!"




한손으로 운전대를 잡고 정면을 보고있는 김정현에 나는 한참 고민했다. 손을 잡을까, 말까.......... 한참 고민하는데.

먼저 손을 잡는 김정현에 허업- 하고 숨을 멈췄더니, 김정현이 이상하게 나를 본다.














"우와. 정말 사귄다구?~"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우와. 정말 사귄다구?~"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우와. 정말 사귄다구?~"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정말!? 정말 축하해!"



둘은 무슨 로봇처럼 말하는데.. 김정현이랑 나는 멍하니 그 둘을 보았다.

뭐야 마치 다 알고있었다는 듯한 그 표정??....

손님이 오고, 혜윤이는 남주혁을 따라 주방으로 향했고.. 나는 김정현이랑 어색하게 앉아있다.

근데 김정현이 갑자기 테이블 위로 손을 올려놓고서 나를 보는 것이다. 왜요..? 하고 바라보면 김정현이 살풋 웃으며 말한다.



"손 달라고."


"손..? 손...? 왜..."


"달라면 줄 것이지, 뭔 왜야."



강제로 내 손을 가져간 김정현이 내 손을 꼭 잡고선 놓아주지 않았다. 주방에서 우리를 몰래 보던 혜윤이가 오옥!! 하고 입을 틀어막길래 콧바람 슝슝 내며 웃음을 꾹 참는다.




"혹..시나...결혼은 언제 할 예정이에요?? 몇살 때?"


"왜. 해주게?"


"아, 물론이죠! 그까이꺼!!!"


"글쎄. 아직 생각 없었는데."


"…-_-"


"네가 한다면 나도 해야지 뭐."


"…오오오오!"

"근데 우리 사귄지 하루밖에 안 됐는데 벌써부터 결혼 얘기는 좀.."


"아.."



이 사람은 현실적이다..^^... 너무 맞는 소리라서 할 말이 없는 거... 정말.. 싫은데... 김정현이라서 참을랜다.

날도 더운데..(에어컨은 틀었지만) 손 꼭 잡고 안 놓아주는 거 보니.. 김정현은 애정표현 잘 하는 편일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

오히려 애정표현에 어색해하고 부끄러워 하는 나와는 정반대인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다.

처음에 나한테 화만 내던 사람이 맞나 싶기도 하고...



"엄마, 아빠랑 같이 사는 거야?"


"음..네! 오빠는요? 혼자 살아요?"


"난 혼자 살지."


"아하!.. 어.. 그럼... 집에 자주 놀러갈 수 있는 건가 ㅡ////ㅡ 훗.."


"놀러와서 어쩌게 ㅋㅋㅋㅋ."


"뭘 어째~ 무슨 생각을 하는 고야앙 >_< !~"


"미쳤나봐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으흫ㅎㅇ읗ㅎ.."


"근데 집 청소를 잘 안 해서 더러워. 그래서 너 못 와."


"맨날 청소를 안 하는 건 아니잖아요. 청소 하는 날에 갈래."


"못해. 청소기가 없어."


"손으로 쓸어요."


"손도 없어."


"그냥 내가 가는 게 싫다고 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는 어디 나왔어?"


"아이여고 옆에!!!"


"아아~ 아, 맞다.. 나 내일 회식."


"아! 회식? 쌤들 다 가요 !!?ㅎㅎ"


"다 가지. 적당히 마시다가 빼야겠다."



장동윤에게 항상 질문만 하던 나였는데. 지금은 질문을 던지는 김정현에게 대답만 한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나도 이런 사람을 만날 수가 있긴 하구나..

얘기를 하면서 치킨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데.. 갑자기 웬 여자들이 치킨집 안에 들어오더니..



"어!! 쌤!?!?!?!?!!!!!!"


"쌤이다!!!!!!!!!!!!!!!!!!!!!!!!!"




아이여고 학생들이 들이닥쳐 김정현에게 아는 척을 하기 시작했고...




"헐 헐 헐 뭐예요..옆..에..분은...........설마..."




이 말에 대충 일 커질까봐 아무렇게나 넘길 줄 알았는데.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어, 맞으니까. 빨리 가서 앉아."


"아아아 >_<"


"옆 테이블 말고 저 끝에 앉아 -_-"


"치... 쌤... 연애 하시는 거예요!? 드디어????? 하.... 근데 잘어울리세요!!! 예쁘세요..!"



학생들의 주접에 몸둘바를 모르겠는 난 결국 웃으며 '감사합니다...'하고 만다.

학생들이 자꾸만 힐끔 힐끔 쳐다보기에.. 나는 김정현에게 복화술을 한다...




"계속 쳐다바으.."


"없다 생각해."


"으니 으띃게 그르..."


"ㅋㅋㅋㅋ."



내가 웃긴가봐.. 자꾸 내 얼굴만 보며 웃기 바빠. 이 사람은................








정현이 담배를 피려고 나왔을까.. 학생들이 '쌤 저희는 가요!!'하고 허리를 숙였고, 정현이 담배를 뒤에 숨기고선 손을 흔든다.

담배를 피려고 입에 물었을까.. 옆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정현이 바로 고갤 돌린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친구라면서 왜 둘이 연인사이 같지."
]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놀러와서 어쩌게 ㅋㅋㅋㅋ."


"뭘 어째~ 무슨 생각을 하는 고야앙 >_< !~"


"미쳤나봐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으흫ㅎㅇ읗ㅎ.."


"근데 집 청소를 잘 안 해서 더러워. 그래서 너 못 와."


"맨날 청소를 안 하는 건 아니잖아요. 청소 하는 날에 갈래."


"못해. 청소기가 없어."


"손으로 쓸어요."


"손도 없어."


"그냥 내가 가는 게 싫다고 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는 어디 나왔어?"


"아이여고 옆에!!!"


"아아~ 아, 맞다.. 나 내일 회식."


"아! 회식? 쌤들 다 가요 !!?ㅎㅎ"


"다 가지. 적당히 마시다가 빼야겠다."



장동윤에게 항상 질문만 하던 나였는데. 지금은 질문을 던지는 김정현에게 대답만 한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나도 이런 사람을 만날 수가 있긴 하구나..

얘기를 하면서 치킨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데.. 갑자기 웬 여자들이 치킨집 안에 들어오더니..



"어!! 쌤!?!?!?!?!!!!!!"


"쌤이다!!!!!!!!!!!!!!!!!!!!!!!!!"




아이여고 학생들이 들이닥쳐 김정현에게 아는 척을 하기 시작했고...




"헐 헐 헐 뭐예요..옆..에..분은...........설마..."




이 말에 대충 일 커질까봐 아무렇게나 넘길 줄 알았는데.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어, 맞으니까. 빨리 가서 앉아."


"아아아 >_<"


"옆 테이블 말고 저 끝에 앉아 -_-"


"치... 쌤... 연애 하시는 거예요!? 드디어????? 하.... 근데 잘어울리세요!!! 예쁘세요..!"



학생들의 주접에 몸둘바를 모르겠는 난 결국 웃으며 '감사합니다...'하고 만다.

학생들이 자꾸만 힐끔 힐끔 쳐다보기에.. 나는 김정현에게 복화술을 한다...




"계속 쳐다바으.."


"없다 생각해."


"으니 으띃게 그르..."


"ㅋㅋㅋㅋ."



내가 웃긴가봐.. 자꾸 내 얼굴만 보며 웃기 바빠. 이 사람은................








정현이 담배를 피려고 나왔을까.. 학생들이 '쌤 저희는 가요!!'하고 허리를 숙였고, 정현이 담배를 뒤에 숨기고선 손을 흔든다.

담배를 피려고 입에 물었을까.. 옆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정현이 바로 고갤 돌린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친구라면서 왜 둘이 연인사이 같지."
]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놀러와서 어쩌게 ㅋㅋㅋㅋ."


"뭘 어째~ 무슨 생각을 하는 고야앙 >_< !~"


"미쳤나봐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으흫ㅎㅇ읗ㅎ.."


"근데 집 청소를 잘 안 해서 더러워. 그래서 너 못 와."


"맨날 청소를 안 하는 건 아니잖아요. 청소 하는 날에 갈래."


"못해. 청소기가 없어."


"손으로 쓸어요."


"손도 없어."


"그냥 내가 가는 게 싫다고 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는 어디 나왔어?"


"아이여고 옆에!!!"


"아아~ 아, 맞다.. 나 내일 회식."


"아! 회식? 쌤들 다 가요 !!?ㅎㅎ"


"다 가지. 적당히 마시다가 빼야겠다."



장동윤에게 항상 질문만 하던 나였는데. 지금은 질문을 던지는 김정현에게 대답만 한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나도 이런 사람을 만날 수가 있긴 하구나..

얘기를 하면서 치킨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데.. 갑자기 웬 여자들이 치킨집 안에 들어오더니..



"어!! 쌤!?!?!?!?!!!!!!"


"쌤이다!!!!!!!!!!!!!!!!!!!!!!!!!"




아이여고 학생들이 들이닥쳐 김정현에게 아는 척을 하기 시작했고...




"헐 헐 헐 뭐예요..옆..에..분은...........설마..."




이 말에 대충 일 커질까봐 아무렇게나 넘길 줄 알았는데.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어, 맞으니까. 빨리 가서 앉아."


"아아아 >_<"


"옆 테이블 말고 저 끝에 앉아 -_-"


"치... 쌤... 연애 하시는 거예요!? 드디어????? 하.... 근데 잘어울리세요!!! 예쁘세요..!"



학생들의 주접에 몸둘바를 모르겠는 난 결국 웃으며 '감사합니다...'하고 만다.

학생들이 자꾸만 힐끔 힐끔 쳐다보기에.. 나는 김정현에게 복화술을 한다...




"계속 쳐다바으.."


"없다 생각해."


"으니 으띃게 그르..."


"ㅋㅋㅋㅋ."



내가 웃긴가봐.. 자꾸 내 얼굴만 보며 웃기 바빠. 이 사람은................








정현이 담배를 피려고 나왔을까.. 학생들이 '쌤 저희는 가요!!'하고 허리를 숙였고, 정현이 담배를 뒤에 숨기고선 손을 흔든다.

담배를 피려고 입에 물었을까.. 옆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정현이 바로 고갤 돌린다.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

"친구라면서 왜 둘이 연인사이 같지."
]

[김정현] 난 애인이 있고, 원나잇을 했다_0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누구셨더라.."


"?"

"농담,농담."


"지금 농담 들어줄 기분 아닌데요, 저."


"나중에 기분 좋을 때 와, 그럼."


"뭐... 저기요."





























































-

-

-

음하하하ㅏ!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양~!~!~!~ 안오는줄알고 울다 지쳐 잠들뻔 ㅠㅠ
3년 전
독자2
할 모야머야 오늘 오시는거였군요!!!!
덕분에 행복하게 자여!!!!

3년 전
독자3
알림 왜 안 뜬고햐!!
3년 전
독자4
❤️❤️❤️❤️
3년 전
독자5
히히 너무 좋당 ㅠㅠㅠㅠㅠ 동윤이는 눈치없이 뭐하는거야ㅜㅜ
3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방심해따
3년 전
독자7
두근두근 읽고 잠들다니 행복 합니다!! 기다린 보람 있었어요
3년 전
독자8
ㅋㅋㅌㅋ마지막 정현잌ㅋㅋㅋㅋㅋㅋ농담ㅋㅋㅋ
3년 전
독자9
여기가 오늘 나의 무덤이다 ,, ❤️ 작가님 단편말고 ㅠㅠㅠㅠㅠㅠ 장편으로 오래오래 써주세요 !!!!!!!
3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찜니에용 오늘도 안오시는줄 알구 ㅠㅠㅠㅠㅠ 드행히 와주셨네여 깔깔 잘보고가용
3년 전
독자11
오늘 안오시는 줄 알구 쬐에끔 슬플뻔 했다구요..?ㅋㅋ 악 표현 마구마구 해주는 정현찌 체고다체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자까님 끊는 타이밍 무엇..?! 일일드라마급인데욬ㅋㅋㅋㅋ다음편 너무 기대돼요!!!!어늘도 잘 보고갑니당❤️
3년 전
독자12
장동윤씌 공격적인 행동 안해서 너무 맘놓고 읽었네요ㅎㅎㅎㅎ담편도 기다릴게요 ㅠㅠㅠ정현이 직진남이네...좋다좋아...
3년 전
독자13
아악 진짜 정현이 언제 이렇게 스윗해진겨ㅠ 아주 좋아 죽것어요.........
3년 전
독자14
느허 장난치는 것도 넘무 조아오ㅠㅠㅠ
3년 전
독자16
팔렐이에여
이런 매력덩어리 같은이라구 너무 쌍콤쓰💜

3년 전
독자17
[린린]예요! 정현씨랑 꽁냥하는모습이 너무 좋자나요 ㅠㅠㅠㅠ앞으로 쭉쮹 쏘스윗했으면 좋겠어요
3년 전
독자18
헐 모야!!! 완전 설렌다 츤데레야 행복만하자 ㅠㅠㅠ
3년 전
독자19
으아 대박 완전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3년 전
독자20
할 완전 재미서여ㅠㅠㅠㅠㅠ
정현님 완전 매력 대박이다ㅜㅜㅜㅜ

3년 전
독자21
또 설레버려 진짜루~~!!!! 넘 스윗해 정현씌ㅠㅠㅠㅠ
3년 전
독자22
뭐 저기요 뭐 임마 또 무슨 를 려고 콱!! 정현커플 건드리지뫄라(으르를) 지금 한창 장난치면서 잘 노는 타이밍인데 눈치없이 끼면 아니되오.
3년 전
독자23
악 정현씨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 올라오는 글 다 재밌게 잘 읽고있습니다!
3년 전
독자24
미쳤다ᅲᅲ어쩔 거야ᅲᅲ 왜 이렇게 달달하게 변하거야ㅠㅠ 너무 좋잖아😍😍😍
3년 전
독자25
으잉 ㅠㅜㅜㅜㅜㅠ넘 설레유
3년 전
독자26
와 읽다가 동윤이의 무근본 논리에 뒷목 잡았네여^^....어찌저찌 퇴치해서 다행이지만ㅜㅠㅠㅠㅠㅠㅠㅠ하 김정현사랑해요
3년 전
독자27
동윤아 생각없는 소리 하지마라 추하다 정현이 봐라 을마나 멋찌니❗❗❗❗
3년 전
독자28
너무좋아 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9
장독대야ㅠ와장창 부시기전에 가던길 가라앙...사귄지 하루된 애들 근처에 얼쩡거려서 초치지말구ㅠㅠ어차피 정현쓰가 알아서 퇴치하겠ㄷ지만ㅠㅠㅠㅠ
3년 전
독자30
재미있어요!!!!
다음편 궁금해영!!!
빤니 써주세용!!!!!
허리업 !

3년 전
독자31
와 진짜 정현씨 너무 설레~!~!!~! 너무 좋다ㅠㅠ
3년 전
독자32
크으으으 김정현 전남친 귓밥정도로 보는거 너무 좋구요
3년 전
독자33
정현쌤 땜에 설렘사 할 것 같아요ㅠㅠ
3년 전
독자34
어머어머 정현씌 이렇게 표현을 잘해주다니ㅠㅠㅠㅠ내가 다 두근두근하네요... 그나저나 장동윤이는 왜 이제 와서 그러는거야 정말! 정말 잘 끊으셔서 다음편이 더 기대되네용 호호
3년 전
독자35
휴롬원액기 김정현씨 쏘 스윗한 사람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마지막 농담 뭐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6
전남친 퇴치 잘했다 진짜 굿 이제 둘이서 몽글몽글한 연애할 일만 남았네
3년 전
독자37
꿀떡 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짖짜 그냥 김정현 자체가 능구렁이 같아서 너무 좋아요
3년 전
독자38
델리만쥬
으아앙아 정현씨 짱 좋아ㅠㅠㅠ
말하는거 귀엽당ㅎㅎㅎ
아니 근데 저 전남친은 왜 걸리적거리게 나타나는거야!!!!ㅠㅠ

3년 전
독자39
정현이 쏘스웟가이 😭❤️💕 작가님 눈 뜨자마자 글 보러 왔어영!! 역시 오늘도 필력 장난 없으세요💓
3년 전
독자40
동윤이??누구셨더라????그냥 얌전히 지나가주세오~~~의주정현 방해마시고!!!
3년 전
독자41
냥냥펀치냥냥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현이 딴사람아니에요? 너무 좋아 두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어요 다음편 어떻게 될까 흐흐 장동윤 후회하구 울고불고 매달렸음 좋겠어요^^!

3년 전
독자42
우소로롱
ㅠㅜㅜㅜㅜㅜㅜ 으아아아 이런직진애정 개조흐무ㅜㅜㅜㅜㅠㅜㅜ 정현찡 어서 전남친 포기시켜ㅠㅠㅜㅜㅜ핳

3년 전
독자43
동윤아,,,,, 이제 그만 껄떡대자,,, 우리 여주한테는 정현찡이 있고등!!!!!!!
3년 전
독자44
추윤아 동하다... 오늘도 정현쌤은 설레네욥ㅜㅜㅜ
3년 전
독자45
진짜 죠아 완전죠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글 올라왔는지 확인했자나 근데 똭!!!!!
근데 내용도 좋아 오늘 하루 행복했다!!!!
고맙다 1어기🥰

3년 전
독자46
동윤아~뒷북 쿵더러러쿵덕쿵덕!!! 그만해^^ 나같으면 미안해서 그냥 조용히 있겠다...... 그나저나 정현님❤️❤️❤️ 저 이런 사소한 스킨십 너무 좋아요🥰 맨날 해죠~~~
3년 전
독자48
앜ㅋㅋㅋㅋ진짜 매력 어쩔꺼예욬ㅋㅋㅋ???
3년 전
독자49
크하아...갈증해소가 포카리급 정현쌤네 집에 한번도 안 가고 완결은 아니겠쥬????
3년 전
독자50
하 체고다 정말 최고다 하 광대가 안내려와여 작가님 ㅠㅠ
3년 전
독자51
ㅠㅠ동윤이 나가있어.. 둘이 달달하자나..
가만히 있으!!!

3년 전
독자52
허얼... 어제 술취해 잠들어서 이거 이제 본 저 정말반성합니다....
3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잖아ㅠㅠㅠㅠ
3년 전
독자54
김정현 당신 멋있고 귀엽고 또 멋있고
혼자서 다하는 구만
테이블에 손 올려놓고 손 달라고 하는거 넘나 제 취향이구여 ㅠㅠㅠㅠ
오케이 우리집 하는것도 애들이랑 이야기 하는것도 다 너무 김정현 있는 그대로 라서 ㅠㅠ 녹네요 녹아

3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ㅜ너무 보기좋구뉴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정동윤은 무슨 할 말이 있다고 계속 찾아보는건지 후
3년 전
독자56
ㅠㅠㅠㅠ정효니 농담 치는 거 조아 ㅠㅠㅠㅠ
3년 전
독자57
사룽해
3년 전
독자58
감쟈
3년 전
독자59
이이이이이익 능구렁이 같아 너무조항읮이닏ㄴㅇ늑
3년 전
독자60
꺄핳 모야뭐야 완전 두근두근 가리지나 그나저나 장동윤 눈체 없이 뭐하는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비회원21.140
아 기분좋을때오랰ㅋㅋㅋ
3년 전
독자61
모야 성격 너무 대박이잖아ㅠㅠㅠㅠ내 여자한텐 잘 해주고 다른 사람한텐 개 쎄...너무 멋있어ㅠㅜㅜ드디어 다음편까지만 보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됐어용ㅜㅠ너무 재밌어요!!
3년 전
독자62
작가님 필력 완전 장난 없으세요 ㅜㅜㅜ 진짜 대박이에요 ㅜㅜ 사랑합니당!!
3년 전
독자64
빨리 둘의 러브라인을 기다렸는데 막상 보니까 너무 달달하고ㅠㅠ 김정현 뭐야 매력 개쩔고 미쳤어
3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반응 사이다...!!
3년 전
독자66
하 ㅠㅠㅠㅠ 너무 잼써요 진짜.....
3년 전
독자67
아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개통쾌!!!!
3년 전
독자68
연애하니안쫄고 당당해진 여주태도 느~~무 좋댱!!!이뻐라!!분위기도 달달하고?웅 아주 좋잖앙ㅋㅋㅋ아니근데 전남친이랑 싸우는데 중간에 왜유 실화에요?ㅋㅋ보다 갑자기 터졌네
3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정현씌 구남친등장에 놀라지도않고 능청스럽게 대처하는거 너무 사랑입니다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글구 바로 학생들에게 인덩해버리는모습또한 정말...사랑입니다ㅜ
3년 전
독자70
ㅜㅠ 정말 주혁 말대로 여자친구한태 엄청엄청 잘해주고 좋아하는 티 팍팍 나는 정현끄,,, 베리 굿
3년 전
독자71
와우 끊는타이밍 대에박ㅋㅋㅋㅋㅋㅋ그냥 둘이 잘사귀게 장동윤사라져ㅠㅠ
3년 전
독자72
정현이 이미지 완전 바꼈네요ㅋㅋㅋㅋ 농담도 막 하고!! 안되겠어요! 아이여고로 찾아가야겠어요!!!!
3년 전
독자73
하!! 사귀거든!! 정리가 전남친으뉴ㅠㅠㅠㅠㅠㅜㅜ짱시루어ㅠㅠㅠ
3년 전
독자74
다정보스 김정현이 최고시다 얼굴은 사나워보이지만 다정보스 쏘스윗 ㅠㅠㅠ
3년 전
독자76
최고야 최고 ㅠㅠㅠ
3년 전
독자77
♥♥♥♥♥♥♥
3년 전
독자78
나도 남친줘 나도 오빠둬ㅠㅜ
3년 전
독자79
좋다... 설렠다...
3년 전
독자80
어엠쥐 이게 머선일이람
3년 전
독자81
앜ㅋㅋㅋㅋㅋ기분 좋을때 오라닠ㅋㅋㅋ웃기당
3년 전
독자82
그는 왜 나타났는가
우리 여주 눈물흘리게 하면 어쩌고 하려는건 아니겠지?

3년 전
독자83
미소지으명 읽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남친 눈치밥말아먹었네여??? 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7:52 ~ 4/30 1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