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달비 전체글ll조회 865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2 (부제 : 잘못된 하루 속의 설렘이란) | 인스티즈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2 (부제 : 잘못된 하루 속의 설렘이란)

w. 달비








02-1





"안 나올 거야?"





강의실 안으로 허겁지겁 뛰어 들어가면서 문 쪽에 누가 있다는 건 대충 느끼고 있었다. 딱히 신경을 쓰지 않았던 이유는 일단 놓고 온 걸 뒤늦게 깨달았기에 강의실 문이 닫히면 어쩌나, 하고 뛰어갔는데 안에 있는 사람이 민윤기 일 줄은 몰랐다. 열린 문 사이로는 어둠이 들어오고, 강의실 안은 아직 빛으로 가득한 오묘한 분위기. 그리고 그 경계점에 서서 나를 바라보고 있는 민윤기는 나를 벙찌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와씨. 심장 떨리게 멋있다. 민윤기를 보고 ‘잘생겼다.’라고 생각했던 적은 없다. 그냥 피부가 하얗고, 웃을 때는 약간 귀여운? 그 정도였는데 지금의 민윤기는 미치도록 잘생겼다. 아, 나 아무래도 앞으로 민윤기를 볼 때마다 그렇게 느낄 것 같은데. 어떻게 보면 별 것도 아닌 일들이 내게는 크게 다가왔다. 여고를 다녀서, 이렇다 할 남사친이 없어서. 그래서 그런지 혼자 착각에 빠질 때도 많았고, 의미부여를 하는 것도 내 특기라면 특기였다. 근데 그 원인이 이번엔 민윤기라니. 벽에 비스듬하게 기대있는 각도며 한 손으로는 휴대폰을 들고, 시선은 나를 향해 있는 저 모습. 세상에. 나 지금 또 넋 놓고 바라보기만 했다.




"여주야."

"네?"

"안 나올 거냐고."

"아, 나가요!"





아까까지만 해도 긴 복도를 가득 메우던 시끌벅적한 소리는 이미 1층으로 사라져버린 지 오래였고, 강의실 밖을 빠져나와 복도에 남은 건 나와 민윤기, 단 둘 뿐이었다. 열어둔 창문 탓에 차갑게 식어버린 복도 위에 가득 차있는 어색함은 분위기를 얼리며 나를 숨 막히게 했고, 그건 민윤기도 마찬가지인 듯 아무 말도 없이 바지 주머니에 두 손을 꽂은 채 긴 복도를 걸었다. 나는 패딩 주머니 안에서 애꿎은 손가락만 꼼지락 거리다가 이 뻘쭘한 상황들이 못 견디게 버거워 무슨 말이라도 꺼내야겠다 싶어 민윤기를 슬쩍 올려다봤다. 민윤기는 철저하게 앞만 봤다. 그런 무표정의 민윤기가 너무 차가워보여서, 무서워보여서 잠깐 주머니 밖으로 꺼내 땀을 식히던, 말을 걸기 위해 주먹을 쥐었던 손을 다시 조용히 집어넣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앞만 보고 걸었다. 정말 딱 앞만 보고. 그렇게 우리 둘 다 앞만 보고 걷는 복도는 발자국소리와 간간히 들려오는 바람소리를 제외하곤 엄청나도록 고요했다. 발자국소리와 바람소리마저 없었더라면 아마 서로의 숨소리도 들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민윤기와 단 둘이 걷는 복도는 어딘가 미묘했다. 창문 틈으로 매섭게 들어오는 바람소리는 어두운 복도에서 무서운 효과음 역할을 톡톡히 했고, 복도에 가득한 냉기와 어색함은 불편했지만 이런 부정적인 느낌들 사이에서 피어오르는 약간의 설렘은 나를 더 불편하게 하면서도 이 복도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했다. 불편한데 불편하지 않은, 불편하지 않은데 불편한. 이렇게 미묘한 복도는 구석부터 설렘을 채워 넣었다. 나는 그 설렘을 조금 더 찾고 싶어서 걸음을 늦추고 민윤기의 약간 뒤에서 걸었다. 춥지도 않은지 남방 하나만 걸친 민윤기는 몸을 떠는 기색도 없이 잘만 걸었다. 아, 나 자꾸 설레면 안 되는데... 하면서도 시선은 민윤기 뒤통수에 고정시키며 걷고 있는 내가 한심하기 짝이 없다고 생각하던 도중,





"아까 뭐 놓고 온 건데 그렇게 급하게 들어 와?"





숨 막히는 고요 속에서, 나는 훔쳐보다가 걸린 것을 인정하기라도 하듯 어깨를 흠칫 떨었다. 사실 민윤기가 먼저 말을 걸어줬으면 하는 바람은 있었다. 근데 진짜 이렇게 내게 말을 걸어올 줄은 몰랐던 것이다. 더군다나 나는 지금 민윤기 뒤통수를 몰래 보는 중이었고. 생각만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났을 때의 놀람인지, 아니면 조용한 곳에서 갑자기 들려온 사람 목소리 때문인지, 그것도 아니면 지금 내가 민윤기 뒤통수를 몰래 보고 있었기 때문인지 너무 놀라서 아무 말도 못하고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자 민윤기는 대답이 없는 나를 살짝 돌아보더니 놀랐냐며, 갑자기 말을 걸어 미안하다고 사과를 한다. 아까 강의실에서 정호석한테 했던 말들을 보면 정말 사과라고는 하지 않고 사는 사람일 줄 알았는데 이렇게 쉽게 사과를 건네는 민윤기 모습에 또 당황하고 만다. 그러기를 잠깐, 돌아가지도 않는 머리를 굴리다 아까 했던 민윤기의 질문이 생각나 대답했다.





"아, 저 틴트요. 춤 연습 한다고 잠깐 빼뒀는데 그걸 깜빡했,"

"어둡다. 앞 보고 걸어."





대화 할 때는 상대방의 얼굴을 쳐다보는 것이 예의라고 배웠기도 했고, 우리 과 선배니까 그냥 앞만 보고 대답을 하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민윤기 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대답을 하려던 것이었다. 뭐, 정작 민윤기는 내 쪽을 안 보고 앞을 보고 있었다만. 덕분에 앞은 신경도 쓰지 않고 걸어갔고, 나는 코앞에 있는 계단을 보지 못하고 그대로 발을 디딜 뻔 한 순간, 민윤기가 내 팔뚝을 잡고 자기 쪽으로 끌어당겼다. 으, 근데 어지간히 세게 잡았나보다. 아프다.





"아!"

"아. 아팠으면 미안. 너무 세게 잡았다."

"아, 아니에요! 잡아주셔서 감사해요. 하마터면 구를 뻔 했네!"





나보다 여섯 살이나 많은 오빠한테 미안하다는 소리를 두 번씩이나 듣는 게 여간 마음이 편치 않아, 아닙니다! 저 따위에게 사과라니요! 제가 오히려 감사합니다! 라는 뉘앙스로 정말 감사하다며 오버 액션을 곁들여 목소리 톤을 조금 높였다. 근데 그게 민윤기 눈에는 웃겨 보였는지 바람 빠지는 소리를 내며 웃는다. 딱히 웃기려던 건 아니었기에 날 보며 웃는 민윤기를 보다가 아까는 아무렇지도 않게 오버 액션을 할 수 있었던 용기는 어디로 사라지고 부끄러움만 양쪽 볼에서 스멀스멀 기어 올라오는 게 느껴졌다. 그리고 민윤기 웃는 모습이 또 멋있어 보여서, 다시 볼이 붉게 물드는 것이 얇은 피부 사이로 느껴지는데, 지금 이 복도를 적신 어둠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적어도 지금은 볼을 가리지 않아도 보지 못할테니까.








02-2





난 큰일 났다. 내가 장기자랑에 나가게 됐을 때부터 뭔가 잘못 됐다고 생각했어야만 했다. 아니, 사실 그렇게 생각하기도 했었고. 근데 그냥 단순히 내 착각이기를 바랐던 걸까, 그렇게 신경 쓰지 않고 있던 문제였는데 난 그냥 제대로 잘못된 게 맞다. 그렇지 않고서야 나한테 이런 시련들을 핵폭탄 급으로 내려줄 리가 없잖아? 이 추운 날, 아무리 실내에 들어왔다고 해서 이만큼 손에 땀 차는 것도 쉽지 않을 것이다. 근데 지금 내 손에선 무슨 홍수라도 난 것 마냥 축축하게 젖어 나는 그 손을 하루 종일 허벅지에 문지르기 바빴다. 아마 내 바지는 땀에 찌들었을 거야. 나 어떡해. 옆 테이블에 앉은 친구한테 누가 봐도 불쌍한 표정을 지어가며 입 모양으로 말했다. 그 친구는 이 상황이 재밌다는 듯 키득키득 거리며 힘내라고 말해줬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어깨를 축 늘어뜨린 채 다시 우리 테이블로 고개를 옮기는 것이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2 (부제 : 잘못된 하루 속의 설렘이란) | 인스티즈


"이름이 뭐야? 어디 살아? 우리 과는 왜 온 거야?"

"...정호석, 시끄럽다."

"아, 형. 지금 물어보는 거잖아요. 후배한테 이런 것도 못 물어봐요?"

"…."





그래. 난 지금 학회장, 부학회장과 같은 테이블에 앉아있다. 하하! 부럽지? 에베베. 는 무슨, 집에 가고 싶다. 친구들이랑 놀 때는 곧 죽어도 들어가기 싫던 집이었는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집에 들어가고 싶은 건지. 벌써 집에 들어가서 내가 할 일들을 생각한다. 난 집 들어가자마자 엄마한테 오늘 일을 징징거린 다음에 샤워를 하고 바로 침대에 누워버릴 거야. 정호석은 우리에게 끊임없이 말을 걸었다. 덕분에 상상하는 일은 그만뒀다. 어디 사는데? 왜 하필 우리 과야? 노래는 누가 정했어? 시킨 메뉴가 나와야 입을 다물 생각인 건지, 지금은 절대 다물지 않을 것 같은 입에 이 땀에 젖은 손으로 내 귀를 틀어막든, 저 입을 틀어막든 둘 중 하나는 꼭 하고 싶었다. 하지만 차마 그럴 수는 없지 않은가. 그런 호석을 제지하려던 민윤기도 넌덜머리가 난다는 듯 고개를 젓더니 휴대폰으로 시선을 옮겨버린다. 아니, 오빠. 조금만 더 말려주세요. 저도 휴대폰 만지고 싶단 말이에요. 춤추느라 답 못한 밀린 카톡들 보고 싶다고.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질문에 누가 봐도 어색하게 웃으며 눈치만 보던 그때, 드디어 음식이 나왔다. 할렐루야.


나는 음식이 나오면 정호석의 입이 다물어질 줄 알았다. 하지만 그건 내 착각이었다. 정호석은 한 입 먹고 질문 한 번 하는 스킬을 보여줬고, 덕분에 나는 이 맛있는 닭갈비를 입으로 넣는 건지 코로 쑤셔 넣는 건지 모를 만큼 정신없는 상황에서 식사를 시작했다. 정호석은 자기가 한 말에 혼자 까르르 웃기도 했고 중간중간 말하면서 민윤기 팔뚝을 치기도 여러 번, 민윤기는 그럴 때마다 말하지 않는 게 이득이라는 듯 입은 꾹 다문 채 무섭게 노려보기만 했다. 하지만 정호석은 그 정도쯤이야, 하며 개의치 않고 계속 재잘재잘 떠들었고, 처음에 우리를 향한 질문으로 시작했다면 이젠 학생회 일이 힘들다는 투덜거림으로 바뀐 지 오래였다.





"얘들아. 편하게 먹어, 알겠지? 천천히 먹고!"

"...네에."

"아 내가 불편한가? 형, 우리가 불편한가봐요. 왜지? 편하게 해, 편하게!"





너 때문에 불편한 거잖아요. 내가 살면서 밥 먹는 도중에 토할 뻔했던 적은 처음이다. 다른 사람보다 비위가 강한 편이라 밥 먹을 때 어떤 더러운 종류의 이야기를 하든 꾸역꾸역 잘만 먹었는데, 이건 좀 많이 아니었던 것 같다. 이렇게 먹었다간 급체를 해서 백방 토할 것 같은 기분? 민윤기는 우리가 불편한 게 눈에 보이는 건지, 아니면 입을 열기 귀찮은 건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밥만 먹었다. 아, 중간 중간 정호석을 노려보긴 했다. 하지만 정호석은 아니었다. 정말 그 이유를 모른다는 듯 물어보는 저 눈. 그러니까 내가 이렇게까지 너희한테 말 걸어주고 분위기 띄우면서 편하게 대하라고 하는데 내가 왜 때문에 어색하고 불편한 거야? 이런 느낌? 아마 저 사람은 신입생 때도 이랬을 것 같다. 안 봐도 뻔하다. 눈앞에 놓인 닭갈비를 보고도 마음껏 먹지 못하는 그런 서러움이란. 난 아마 오늘 이 음식들을 남긴 것을 백 번, 천 번이고 후회하게 될 거다. 내 닭갈비……. 괜히 울적해지는 마음에 신입생들끼리 모여 앉은 옆 테이블은 어떻게 먹고 있나 보는데 아주 살 판 났다. 우걱우걱 정도가 아니라 와구와구 먹고 있다. 부럽다. 나도 저 테이블 갔으면 저렇게 먹었을 텐데.





"먹어도 뭐라 안 하니까 편하게 먹어."





내 바로 앞에 양념에 맛있게 볶아진 밥을 놔두고 숟가락이 아닌 젓가락으로 깨작거리면서 옆 테이블만 바라보던 나한테 민윤기가 툭 던졌다. 그 말에 민윤기를 보면 고개를 숙인 채로 앞 접시에 떠다놓은 밥을 먹으며 그 와중에 시선은 휴대폰을 향하고 있는데 불편해 하는 건 또 어떻게 알고 저렇게 말을 건넨 건지 귀신이 곡할 노릇이다. 정수리에 눈이 달린 건가. 아무튼, 몇 시간 동안 춤을 춘 탓인지 배가 고프기도 했고, 먹는 게 남는 거라고 생각해서 젓가락을 내려놓고 숟가락을 들어 먹기 시작했다. 오, 여기 맛있다. 나중에 입학하고 얘네들이랑 한 번 더 와야겠다.





"윤기형. 오늘 술 마실래요?"

"뭔데, 갑자기."

"아, 그냥요. 원래 쟤네랑 마시기로 한 건데 형도 끼실래요?"

"나 오늘 별로. 너희끼리 마셔. 집 가서 작업해야 돼."





이게 바로 대학생들의 대화라는 건가. 술 마실래? 아니 싫어. 워후, 신기하다. 나도 곧 같은 대학생이 됨에도 불구하고 아직 갓 신입생인 나한테는 어딘가 연륜이 느껴지는 대화에 정호석과 민윤기를 번갈아 바라보다가 또 눈이라도 마주칠까 싶어 얼른 다시 내리 깔려고 하는데. 왜, 너희가 낄래? 정호석이 장난스럽게 웃으며 묻는다. 나는 아..하하. 아니요오. 하고 다시 밥을 먹는데 정호석은 내 반응이 재밌다는 듯 어이구, 잘 먹네. 하면서 오구오구 거렸고, 다시 급속도로 불편해진 나는 살며시 숟가락을 내려놓고선 이제 배불러서 못먹겠어요. 라는 거짓말을 한다. 배부리긴 뭐가 배불러, 지금 여기 남은 거 내가 싹 다 긁어 먹을 수 있는데 말이야. 아, 시간 많이 늦었긴 한데 이 상태로는 안 된다. 집 가서 뭐라도 먹든가 해야지.





"다 먹었으면 나가자."








02-3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2 (부제 : 잘못된 하루 속의 설렘이란) | 인스티즈


나 진짜 뭐가 끼인 것 같다. 그렇지 않고서야 나한테‘만’ 이런 시련이 찾아올 리는 없다. 오늘 하루는 뭐가 잘못돼도 단단히 잘못된 하루다. 아까 밥 먹을 때는 그래도 나 이외의 친구들 역시 불편한 자리였기에 그렇다 치지만, 이건 나 혼자 불편한 거잖아. 나 혼자. 정말 나 혼자. 아무래도 이 길이 아닌 다른 길을 찾아봐야 할 것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앞으로 며칠간은 이래야 할 텐데 그건 못하겠다. 아니, 저기요. 누가 이것 좀 봐요. 이게 말이나 돼요? 내가 지금 민윤기랑 단 둘이 버스정류장을 가고 있다는 게? 아까 강의실 앞에서는 분위기 때문이었는지 지금은 그냥 불편하기만 하다. 하필 또 민윤기랑 버스정류장이 겹치는 건 뭐람. 하하. 하하하. 민윤기랑 걷는 밤길이라니. 학회장과 걷는 밤길. 참.. 좋...다...! 좋긴 뭐가 좋아!!!!!!!!! 나는 지금 집에 가는 길임에도 불구하고 집에 가고 싶다. 그것도 굉장히. 민윤기는 여전히 말을 안 하고 앞만, 아니 이젠 핸드폰만 보네. 그리고 나도 말없이 카톡 프로필만 이리저리 넘겨보는 부질없는 짓을 하는 중이다. 그렇게 한참을 걷다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어려운 선배라는 사실보다 내가 지금 어색해 금방이라도 숨질 것 같다는 생각에 무작정 말을 걸었다.





"오빠는 어디 사세요?"

"...어?"





내가 먼저 말을 걸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나보다. 처음엔 내 말을 듣지 못한 건지 휴대폰만 보다가 뭔가 이상한 듯 나를 쳐다보더니 내가 자기를 바라보고 있자 당황하며 되물었다. 아니, 오빠 어디 사시냐구요. 방금 했던 질문을 다시 이야기 해주자 그제야 얼굴에 떠올랐던 당황스러움을 지워버리고 이 근처에 산다고 답했다. 어, 대박. 그럼 나랑 같은 버스 아니다. 워후! 다행이다. 같은 버스였으면 진짜 큰일 날 뻔 했다. 으, 상상만 해도 소름이 끼친다. 싫어서가 아니라, 정말 그 넓은 공간을 가득 메워버린 어색함과 불편함이 나를 미치게 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어, 8분 남았네. 오빠는 3분 남았어요!"

"…."





조금이라도 이 상황을 벗어나고 싶어 버스정류장에 다다르자 내가 먼저 우다다 뛰어가 버스 예정시간을 본다. 내 버스는 8분, 민윤기가 탈 버스는 3분. 내가 3분이었으면 좋았겠지만 뭐가 됐든 같은 버스가 아니라는 사실에 안도한다. 뭐, 민윤기가 금방 버스를 타고 떠나면 나는 조금 더 일찍 이 숨 막히는 분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었으니까. 눈치만 살살 보다가 의자에 털썩 앉는데, 내가 앉는 모습을 보던 민윤기도 슬쩍 내 옆자리에 앉는다. 윽. 이상하게 또 미묘해 지려는 분위기에 괜히 예정시간을 가리키는 화면만 노려보며 얼른 시간이 줄어들길 기도했다. 그러기를 몇 분, 3분을 가리키던 버스 예정시간은 금세 잠시 후 도착으로 바뀌었고, 휴대폰을 보고 있느라 못 본 건지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는 민윤기를 보고 있자니 이대로라면 버스를 놓칠 것만 같아 어깨를 톡톡 쳤다.





"저, 오빠. 버스 잠시 후 도착이래요."

"버스 기다려줄게."

"...네?"

"내 버스 어차피 금방 다시 와."

"아니, 아니 그게, 괜찮아요! 먼저 가셔도 되는데……."

"여기 외진 곳이라 위험해. 기다려준다고. 토 달지마, 혼난다."





진짜 혼날 것 같아서 입을 다물긴 했지만, 이거 뭐지? 이 상황 뭐지 대체? 왜 민윤기가 내 버스를 기다려줘? 내가 외진 곳에 혼자 있든 말든 무슨 상관인 거지? 물음표가 꼬리를 물고, 또 그 꼬리를 물고 늘어지자 혼자 의미부여를 하려는 듯 머릿속은 금세 복잡해졌고, 그냥 토 달지 말라는 민윤기에 말에 따르기로 했다. 생각을 비우자. 그게 마음 편할 것이다. 의미부여의 끝은 언제나 쓰렸음에 나는 더 이상의 생각은 그만둔다. 민윤기는 자기가 타야 할 버스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 번의 눈길도 주지 않은 채 뭐 그리 볼 게 많다고 휴대폰만 계속 들여다봤다. 그렇게 8분이 찍혀있었던 내 버스도 잠시 후 도착으로 바뀌어 있었고, 오빠 저 버스 잠시 후 도착이래요. 민윤기는 그제야 고개를 들어 예정시간을 보고 휴대폰을 바지 주머니 안으로 집어넣는다. 버스는 금방 도착했고, 나는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고 버스에 올라탔다. 그렇게 창가 쪽에 자리를 잡고 무심코 본 창밖으로 마주친 민윤기의 눈은 애써 진정시킨 시간이 무색할 만큼 빠르게 내 머릿속을 헤집었다.


그렇게 버스에서 내내 민윤기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집에 도착하고 나서도 한참을 멍하니 내 방 바닥에 앉아있었다. 그러다 엄마한테 빨리 씻으라고 크게 한 소리를 듣고 나서야 향한 욕실에서도, 샤워를 마치고 다시 들어온 내 방에서도 아까 버스 창밖으로 내다 본 민윤기의 눈빛이 잊히지 않았다. 당연히 휴대폰으로 고개를 돌렸을 거라고 생각해 아무 생각 없이 내다본 창밖이었는데 날 보고 있는 민윤기는 날 당황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사실 눈빛이라기 보단 그 상황들, 창밖에 서서 날 바라보던 민윤기의 그 모습. 그냥, 뭔가 이상했다. 남자가 내 버스를 기다려준다는 것도, 나를 배웅해준다는 것 자체 모두가. 계속해서 피어오르는 민윤기의 잔상에 어떻게든 지우려고 침대를 굴러다녀봤지만 돌아오는 건 더욱 더 선명해지는 민윤기의 모습이었다. 결국 나는 휴대폰을 집어 든다.





오빠 오늘 저녁 잘 먹었습니다. 감사해요! - 오후 10:12

그리고 버스 기다려주신 것도 감사하구요 ㅎㅎ

늦은 시간에 카톡해서 죄송해요 굿밤 되세요!! - 오후 10:13





고심 끝에 보낸 카톡, 보내자마자 사라지는 1들에 당황하며 카톡방을 나갈 틈도 없이 민윤기에게 답장이 온다.





그래. 너도 잘 자. - 오후 10:13





잘 자라는 말 한 마디가 이렇게 설렐 수도 있다는 건 오늘 처음 알았다. 아마 오늘 밤은 생각이 많은 밤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쉽사리 잠들지 못하겠지.








-

[방탄소년단/민윤기] 학회장 민윤기랑 연애하기 02 (부제 : 잘못된 하루 속의 설렘이란) | 인스티즈


더보기


끕. 이번 편 쓸 때 적어도 보통 분량으로 채우자! 했는데 몇 번의 수정 끝에 해냈습니다 ㅠㅅㅠ!

대신 브금을 못 고르ㄴ...(쥐구멍)

원래 제가 뭘 읽을 때 노래 들으면 집중 못하는 편이라 뭘 들어도 뭐가 어울리는지 모르게써여..

저번 편 댓글 몇 개 달리다 말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증말 감동받았습니다 엉엉

앞으로도 열심히 쓸테니 지켜봐 주세요! 봐주시는 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30.168
쉐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닭갈비 좋아하는건 어찌알고...... 윤기선배님 감사훼요ㅛㅠㅠㅠㅠㅠ 버스까지 기다려줘ㅓ헣엏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어국문과인 컨셉도 너무 좋고 게다가 학 ! 회 ! 장 ! 님 이라니요ㅜㅜ 작가님 최고에요 정말정말 글 뜨자마자 바로 들어왔어요 !!!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ㄴ... 비회원도 받아주신다면.... [민군주] 신청할게요..헤헤 사랑해요 작가님 엉엉 ♡
8년 전
달비
아이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말하는 거 귀여워서 웃으면서 읽었네요. 재밌게 읽으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
'민군주'로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저도 사랑합니다 독자님 ♡

8년 전
독자1
아오!!!!! 민윤기ㅜㅜㅜㅜㅜㅜㅜㅜ 설레자나ㅓㅜㅜㅜ 진짜 ㅜㅜㅜㅜ 이 위험한남자야ㅠㅜㅜ
8년 전
달비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ㅠㅠ...! 무심한 척 신경 쓰는 게 설렘 포인트죠 (엉엉)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윽... 제목에 끌려서 오게 되었는데 내용도 대박이네요. 대학교에 가면 저런 학회장이 있나요? 저 대학 제가 당장 입학을 하겠습니다... 버스도 기다려주고 이거 완전 멋있네요. 잘 읽고 가요, 작가님. 다음 화도 차분히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달비
아 저런 학회장이 있는 대학교가 있다면 저야말로 당장 찾아가겠습니다. 현실은...또륵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 다음 화 열심히 써오겠습니다 ㅎㅅㅎ

8년 전
비회원160.228
아....개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사랑합니다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달비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야말로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ㅠㅅㅠ♡♡
8년 전
독자3
아왜우리학회장은민윤기가아닌건데!!!!왜이딴 쪼잔함과 불신으로가득찬놈인건데에!!!!아아아아ㅏ유ㅠㅠ
8년 전
달비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진정하세요...! 애초에 저런 학회장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우리 같이 글로라도 대리만족을 느껴봅시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아ㅠㅠㅠ민윤기ㅠㅜㅠㅠ뭔데살레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너무ㅠㅠㅠㅜㅠㅠ아윤기야ㅜㅠㅠ작가님글진짜잘쓰시는거같아요ㅠㅠ
8년 전
달비
앞으로 설렘 폭발할 만한 글 쪄올테니 울지마셔요! 세상에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ㅠㅅㅠ♡
8년 전
독자5
아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설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달비
학회장 윤기를 고소합니다. 우리 맘을 아프게 하니까여..(아련) 앞으로도 설렐 수 있게 열심히 글 써보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8년 전
독자6
민윤기ㅠㅠㅠㅠㅠㅠ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달비
독자님, 저야말로 사랑합니다!!! ㅠㅅ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ㅜㅠㅠㅜ 심장이... 바운쓰 바운쓰... ㅠㅠ 혹시 암호닉도 받으시나요 자까님....? ❤️❤️❤️
8년 전
달비
으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네! 신청해 주신다면 저야말로 감사하죠 ㅠㅅㅠ♡
8년 전
독자8
그러면은 '슈비'로 신청할게요.. 헤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s2
8년 전
달비
네, '슈비'로 신청 받을게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9
사랑스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 윤기가 너무 설레요ㅠㅠㅜㅜㅜㅠㅠ
8년 전
달비
ㅠㅠㅠㅠㅠㅠㅠ 쓰면서도 괜히 설레는 윤기 학회장님이죠.. ㅠㅅ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8년 전
독자10
학회장이 윤기라니..ㅜㅜㅜ 하 미쳤다...ㅜㅜㅜ 우리과는 공댄데도 왜.. 윤기가 없니..ㅜㅜㅜ 아 윤기는 공대 싫어하니..ㅜㅜㅜ 으엉으엉 작가님 재밋었어요~!!!
8년 전
달비
어딘들 윤기 같은 사람이 대학에 있을까요..(울컥) 감사합니다 독자님!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ㅎㅅㅎ!
8년 전
독자11
세에상에나 세상에!!! 민윤기 이 자식!!!! 사람을 그렇게 설레게 하시면 제가 심장이 뛰어요 안 뛰어요... 숨이 멎어요 안 멎어요...! 네?!?! 후하 릴렉스...
8년 전
달비
뛰셔야 합니다! 멎으시면 안 돼요! 앞으로 더 남은 설레는 윤기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D
8년 전
독자12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가요!
8년 전
달비
설렘보스 민윤기 ㅠㅅ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D
8년 전
비회원245.58
읅 ㅜㅠㅜㅠㅜ 잘자래 ㅜㅠㅜㅠㅜ 윤기야 나도 잘자라고 해줄수있겠니? ㅠㅜㅜㅠㅜㅠ♡
8년 전
독자13
으아 국어국문학과 학회장 윤기... 버스도 기다려주고 행동 하나하나가 설레고 그러네요ㅠㅠㅠㅠ 윤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ㅜㅜㅜㅜㅜㅜㅠ비젬없어도달달함이 느껴지는..!!!문체너무져어여ㅜㅜ
8년 전
독자15
으앙 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절하자나ㅠㅠㅠㅠㅠㅠ츄ㅠㅠㅠㅠ으ㅡ으으으으응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으아어아아ㅏ유ㅜㅠㅠㅠㅜㅠㅠ미늉기ㅠㅠㅠ이렇게대학생활에로망이생깁니다 흑 널른 3편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
으아아아ㅏㅇㅇ 민윤기 진짜 설레 무심한척 잘해주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ㅡ두웅오어아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뮤ㅠㅠㅠㅠㅠ설렌다...하..윤기랑6살차이라니ㅠㅠㅠㅜㅠ실제로는5살차이지만극중에서나이차이가비슷해서좋당
8년 전
독자19
헐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ㅜ잘자라는말이저렇게설레다니여ㅠㅠㅠ
8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설ㄹ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아 이거ㅠㅠㅜㅜㅠㅠㅠ겁나 설래오ㅜㅜㅜㅜㅜ민윤기야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완전 설레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위험하다고 갈때까지 기다려주고ㅠㅠㅠㅠ너란남자ㅠㅠㅠㅠ치명적이야...
8년 전
독자23
다른 사람한테는 무뚝뚝하면서 버스까지 기다려주다닣ㅎㅎㄹㅎ 신알신 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야ㅜㅜㅜㅜㅜㅠㅠㅠㅠ이렇게 설레게 만들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려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아니 윤기야 ㅠㅠㅠㅠ 우리 학교로 와서 학회장해라 ㅠㅠㅠㅠ 아니 저렇게 다정다감한 학회장 어딨나요 ㅠㅠ
8년 전
독자26
와 윤기선배님 저를 가져요.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설레서 죽을뻔했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 하아 오늘도 윤기에게 잼처럼 발려 죽지않은것에 감사하며 삶을 살아갑니다...☆★
8년 전
독자27
하앙 윤기 발린다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닿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
이번 화 보면서 닭갈비가 눈에 아른거려서 미칠것같네요........ 현기증........... 물론 그만큼 윤기도.......♡
8년 전
독자29
설래요ㅠ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ㅡ윤기선배ㅠㅡㅠㅡㅠㅜㅜㅜㅡㅜㅠㅠㅠㅜㅜㅜㅜㅡㅜㅠㅜㅜㅡ
8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선배 어디없나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요 버스 기다려주는거랑 잘자하는거 진짜 대박!!!
아 작가님 진짜 짱이예요!!

8년 전
독자32
ㅣ친.... 미친... 윤기어바ㅠㅠㅠㅠㅠㅠ 오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ㅜㅜㅜㅠ
8년 전
독자33
학회장이 저렇게 설레는 인물이였던가...허허허...저런학회장있으면 진짜 좋겠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아 학회장님 ㅡ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버스기다려주는오빠니뮤ㅠㅠㅠㅠㅠㅠ컨셉도대박이고 작가님...그냥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35
아...ㅠㅠㅠ너무설레ㅜㅜㅜㅜ아진짜 말도안되게 너무 설렌다 진짜 윤기선배ㅜㅠㅠㅠ엉엉 와진짜 너무 와...이건 진쩌 딘짜 대박이어 ㅠㅠㅠㅠㅍ
8년 전
독자36
정주행중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봐도 윤기는 설레네요ㅠㅠ
8년 전
독자37
세상에나 윤기 왜 이렇게 다정해요?????? 설렘사로 죽을 듯 ㅠㅅㅠ
8년 전
독자38
아흐뷰ㅠㅠㅠ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자상한 남자가ㅠㅠㅠㅠ버스도 기달려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윤기 움짜류ㅠㅠㅠㅠㅠ섹시합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어어어엉
8년 전
독자39
으아아앙ㄱ!!!!!!!!!!!!!!!!!!!!!!!!윤기의 혼난다에서 일차 심쿵....마지막 윤기짤에서 이차 심쿵..
심쿵사로 잠들었어요...(죽은자의 온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설렌다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잘읽고있어요 작가님 하트!!!!!!!!!

8년 전
독자40
그래 너도 잘자...허ㅏ.....ㅎ읗.....호흡곤란....학회장밈ㄴ윤기는옳았습니다
8년 전
독자41
허루ㅜㅜㅠㅠㅠㅠ 버스도 기다려주고ㅠㅠㅠㅠ 민윤기가 사람 설레게 할 줄을 아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이야.....민윤기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설렌다 설레ㅠㅠㅠㅠㅠ저런 학회장님은 어디가야 잇는거죠???ㅠㅠㅠㅠ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윤기 특유의 분위기가 글에 많이많이 반영됐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성격이랑 넘나 똑같아보여서 더 설레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챙겨주는듯하면서 다 챙겨주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회장 윤기센빠이 넘나 조타구여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자까님
8년 전
독자44
크흡 ㅜㅜㅜㅜㅜㅜㅜㅜ윤기야ㅜㅠㅠㅠ진짜 뭐야ㅠㅜㅜㅜㅜㅜㄴ아ㅏㅏㅏㅏ윤기앓이 진짜 나같아도 그상황에서 빨리 벗어나기 위해 3분을 기다렸을 텐데 갑자기 기다려준다니까 오,,,이랬는데 타고 난다음에 당연히 폰볼줄 알았던 윤기가 여주를 쳐다보고 있을때 나같아도 계속 생각나고 그럴듯 ㅜㅜㅜㅜㅜㅜ그와중에 둘이 언제 카톡 친구였던겨 ㅜㅜㅜㅜㅜㅜ민윤기 또 카톡 보내자마자 칼답하는 핵발림 포인트 ㅜㅠㅠㅠ나중에 막 그런거 였으면 좋겠다 남들한테는 까칠하고 답장 어쩌다가 한번 해주는데 여주한테만 기다렸다는듯이 칼답해주는 그런남자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5
하...윤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자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설레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하아ㅠㅠㅠㅠㅠ왜 이제봤을까요,.ㅠㅠㅠ미뉸기 진짜 설레죽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저렇게 설레는 학회장이 어딨나요 어디가야 만날수잇죠....
8년 전
독자48
윤기선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 가지세요ㅠㅠㅠㅠㅠㅠ그냥 빨리 가져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문과 학회장 윤기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윤기센빠이라니..겁나 닭갈비도좋고 윤기회장님이바라봐준것도 설레고 얼른다음화로 총총
8년 전
독자50
허걱ㅜㅠㅠㅠㅠ버스를 기다려주다니ㅠㅠㅠㅠ겁나설렌다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민윤기 때문에 내 심장 다 없어질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아 이거 진짜 고소해야할 것 같아 민윤기를 고소하빈다
8년 전
독자52
와 대박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핳 윤기 ㅠㅠㅠㅠㅠㅠ 카톡도 발리눈 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헐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학회장님 지나치게 다정한거 아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발린다
8년 전
독자55
아아아ㅠㅜㅜㅜㅜㅡ옵하아아아ㅜㅜㅜㅜㅜㅜㅡ완전 겁나설레요ㅜㅜㅜㅜㅜ혼난디ㅏ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56
아버스기다려주는거봐요ㅠㅠㅠㅠ아미쳤다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성격취저입니다완전그냥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으엉오빠ㅠㅠㅠㅠㅠㅠㅠ날죽여기냥ㅠㅠㅠ엉엉
8년 전
독자58
민윤기 최소 내심장저격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설렌자ㅠㅠㅠㅠㅋㅋㅋㅋ아정호석 겁나웃시디 ㅋㅋㅋ 저런선배있었으먄
8년 전
독자60
와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학교에 저런 선배님있으면 학교 다닐 맛 나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1
악악 잠시만 이거 너무 기대되요 지금 미칰늫이!!!! 빨리 달려야겎다!!!
8년 전
독자62
헐 대박 ㅣㅠㅠㅠ민윤기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저 학교어디냐ㅠㅠㅠㅠㅠㅠ 매너쩔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헐...대학교 가면 윤기같은 학회장 있는건가요??망상만 늘어나네요..ㅋㅋㅋㅋㅋ아진짜 설레요ㅠㅠㅠ츤데레 쩌는거같아요!!
8년 전
독자64
너무 좋아서 눈물날것같아요.. 군주님 쨩
8년 전
독자65
5호유ㅠㅠㅠㅠㅇㅍㄴ기야 ㅜㅜㅜㅠㅜ윤기선뱌ㅠㅠㅠㅠㅠ설랑해유ㅠㅠㅜㅜㅠ곱나솔랸다ㅠㅠㅠㅠㅠㅜㅜ기다렺 고ㅠㅠ ㄹ 휴류류 ㅜㅠㅠ좋다ㅠㅠ
8년 전
독자66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항상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7
와..시간 없어서 아침에 보다가 저녁에 이어서 봤는데.작가님 진짜 짱!!완전 설레여!!다음화 언넝 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68
아 달달한 츤데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세상에ㅠㅠㅠㅜㅠㅠㅜㅜ 너무 설레요ㅠㅠㅠㅜㅜㅜㅠ저는 어ㅓ 이런 대작을 이제서야 본건지ㅠㅠㅜㅡ
8년 전
독자70
뭐야 실제로대학가면저런선배없죠작가님?? 없는걸꺼야...괜히 상상하지말자
8년 전
독자72
하.... 여러분 아시죠? 대학에 저런선배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기야 ㅠㅠㅠㅠ 사라해
8년 전
독자73
내가 어떻게 잠을 자요... 민윤기 네가 잘 자라고 했지만 날밤 깔듯.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회장님 저만의 학회장이 되실 의향은 없으신가여..
8년 전
독자74
설레 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버스도 기다려주고ㅠㅠㅠㅠㅠㅠ 잘자라니ㅠㅠㅠㅠㅠ윤기가 잘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하앙.... 군쥬님ㅜㅜㅜㅜ 이러면 너무나 발리는걸ㅠㅠ
8년 전
독자77
ㅎㅏ 여기가 제가 누울 자리인가요
8년 전
독자78
세상에 버스를 기다려준다니... 너도 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오빠ㅠㅠㅠ
8년 전
독자79
끄엉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요 어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윤기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다음 편 달리러가요ㅠㅠ
8년 전
독자81
흐미......... 대학가면 저런거 다 경험할 수 있나요? 몇명만 그런거죠? (오늘도 대학에 대한 환상을 심는다) 그리고 잘자...잘자ㅡ.여주한테 잘자라고 한건데 내가 자고싶다!!!!!!!!!!!!!!!!!!!!!!!사랑해요 작가님 초면에 죄송합니다ㅠㅣ
8년 전
독자82
민윤기 은근챙기고츤츤거리는것보소 발린다..넘나좋은것~ㅎㅎ
8년 전
독자83
민윤기 뭔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존재 자체로도 설레어요..
8년 전
독자84
저러면 더 못잔다!!!!!!!!!!!!저 학교 어디야 당장 달려가궤써..요
8년 전
독자85
헐ㅜㅠㅠㅠㅠ버스기다려준다니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윤기야ㅠㅠㅠㅠ넘설레ㅠㅠㅠㅠㅠ나랑도밤길같이걷ㅈ쟈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87
와ㅜㅜㅜㅜ버스 기다려주는 학회장 선배 민윤기라니ㅜㅜㅜ그냥 매력이 철철 흐르네요ㅜㅜㅜ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비회원84.227
와 작가님 필력 대단해요....와... 어둠이 복도를 적신다...와.... ㅋㅋㅋㅋㅋㅋㅋㅋㄱ계속 감탄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렘도 장난아니에욯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8
정주행중인독자입니당
....와.....와...와........ 설렌다 ㅎㅎ

8년 전
독자89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톡보내자마자 1이 없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ㅌ윤기대다냉....그리고 전 이제 죽을거에요 왜냐면 윤기한테 심장을 짓밟혔어요 토달지마 혼날래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8년 전
독자90
그렇게현기증이나고ㅠㅠㅠㅠㅠㅠ완결된걸알면서도참ㅠㅠㅠㅠ학회장은체고시다!
8년 전
독자92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 커헉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와....등교하는게 매번 즐거울거같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94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이걸 지금봤지 진짜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95
세상에ㅠㅠㅠ 버스꺼지 기다려주다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정주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다시봐도 윤기는 고소감이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7
ㅠㅠㅠ버스도 기달려주는 너란 남자
7년 전
독자98
헐 쩨땅에,,, 윤기오빠ㅠㅠㅠㅠㅠㅠㅠ 제 인샹에도 나타나 주세요ㅠㅠㅠㅠㅠㅠ 제발요ㅠㅠㅠ
7년 전
독자99
학화장님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 죽이시려고 작정을 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으익 좋다 ㅠㅠㅠㅠㅠ 윤기가 나 기다려줬어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15)202 무용잼~ 04.04 20:40
기타 [태형/지민] 피스틸 오메가 버스 0912 achoo 04.04 20: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 갱수의 개 04.04 20:14
방탄소년단 [뷔민] 카톡 바나나 우유 ver 외 3 5 뷔정상A 04.04 20:08
엑소 [EXO] 스엠대학교 15학번 김여주 휴학각? 01 (부제: 오티 누가 재밌대)56 18374638 04.04 19:23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2121212121212121212159 제로콜라 04.04 18:55
엑소 [EXO/백현] 나의 봄 변백현 03 (부제:예뻐요 그대)+백현ver10 후니후니훈 04.04 17:46
비투비 [비투비] 10년동안 짱친들 비투비와 일상생활.Facebook 0642 삼십오 04.04 16:50
엑소 [EXO] 흔한 고딩들의 일상 - facebook 0035 일상가 04.04 16:42
엑소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214 Richter 04.04 15:03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수베트마 04.04 1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시발데레 구오즈 14 채성아 04.04 10:1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비트윈 04.04 05:05
엑소 [EXO/D.O] 시선 둘, 시선 하나1 04.04 04:52
비정상회담 [줄로] 현대판 신데렐라(알오주의) 75 아구몽 04.04 03: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매듭달스물여드.. 04.04 0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847 슈퍼마리오 04.04 02:15
엑소 [EXO/장이씽] 15학번 샌애기 13학번 장이씽이랑 연애하는썰 0132 매듭달스물여드.. 04.04 01:47
비정상회담 [일레어] 육아물1 04.04 01:06
엑소 [EXO/EXO] 잠이 안 올때 보는 흔한 페북 -12-.face book121 안졸려 04.04 00:24
엑소 [EXO/세훈] 오세훈과 한집에서 14년째 같이사는 썰08 (부제:싸움上)119 쿠키몬스터 04.04 0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9년째 연애중 10275 태꿍 04.04 00:01
비정상회담 [장위안/타쿠야/줄리안] 순수의 시대八 18 마음의위안 04.03 23:48
엑소 [EXO/백현] 우리 윗집에 엑소가 산다! +일코 01 3 eel코 04.03 23:33
엑소 [EXO/박찬열] 여행을 간 여주가 만나게 된 작가/??? 박찬열을 골라보자7 골라보자 04.03 2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보단 다정한 김태형, 대학생커플10(부제:만우절)12 봄태형 04.03 22:01
엑소 [EXO/오세훈] 개 한마리 주웠는데 내가 길들여지는 썰 244 개늑대주인 04.03 22:00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20:34 ~ 6/3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