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정국학개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정국학개론 전체글ll조회 18134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정석



w. 정국학개론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사친의 정석 | 인스티즈


BGM ~ 우연히 봄 - 로꼬,유주























00










김태형과 알게 된 지 벌써 12년이 지났다. 나를 좋아한다며 따라다니던 애기 때 모습은 어디 버리고 왔는지 완전히 애기 티를 벗어버리고는 교복을 껄렁히 입고 다니는 저게 내 불알친구라니 수치스럽다. 김태형의 얼굴만 봐도 한숨이 푹푹 나오는데 그건 김태형의 어머니도 마찬가지신 건지 등교 시간마다 나를 불러 잠에서 덜 깬 김태형을 나에게 넘기신다. 오늘도 그랬다. 두 눈은 퉁퉁 부어서는 말리지도 못한 머리를 축 늘어뜨린 채 왼손에 가방을 들고는 내 뒤를 천천히 따라오는데 잠시 뒤를 돌았다가 한숨을 깊게 내쉬고는 걸음을 옮겼다.










" 야. "

" 아, 왜. 부르지 마라. "

" 오늘은 또 왜 지랄이고. "









그 느린 걸음으로도 다리는 제법 긴 탓에 금방 내 뒤를 바싹 따른 김태형의 큼지막한 손이 내 머리를 누른다. 여자 치고는 작은 키가 아닌데도 남자 치고 큰 키가 아닌 김태형에게 눌리는 기분이 얼마나 더러운지 보기만 해도 한심한 남사친을 둔 여자라면 누구나 알 게 분명하다. 오늘 아침 거울을 보며 예쁘게 정리해 두었던 머리를 잔뜩 흔들고 나서야 김태형의 손이 떨어졌다. 개새끼. 오랜만에 왁스도 바르고 왔는데. 야자 시간이면 삐치는 머리를 떠올리며 다시 한 번 한숨을 쉬었더니 무슨 고민이라도 있냐며 내 팔을 아프게 친다. 아프게! 아프게!!!!!









" 아는 척 하지 마라. 니랑 다니는 거 쪽팔린다. "

" 그건 어디서 배운 개소리. "

" 아, 좀! 떨어져서 걸으라고! "

" 가시나, 오늘 겁내 말 많네. 아, 알았다. 가삐라. "









기분 더러워. 김태형이 내 뒤에서 걷는다는 걸 상상만 해도 기분이 더럽다. 내 뒤에서 나를 보는 것도 기분이 더럽고. 분명 뒤에서 하품을 쩍쩍 해댈 건데 그것도 역시 상상만 해도 기분이 더럽다. 그냥 저 새끼는 내 인생에서 아무런 도움도 안 되는 새끼가 분명했다. 내가 저 새끼 때문에 앙심이 얼마나 많은데. 너무 많아서 일일히 읊기는 어렵고 딱 하나만 말하자면 김태형이 남자 새끼들한테 내 얘기를 하는 걸 몰래 들은 적이 있다. 입에 담기도 수치스러운 말들을 막 해대는데 그걸 말리기는 커녕 좋다고 웃으며 저도 나에 대해 맞장구를 치더라. 그때부터 김태형은 그냥 내 인생에서 아웃이었다, 아웃. 진짜 저 새끼랑 상종하면 내가 여자도 아니고 사람도 아니다.



















01









요 며칠 김OO의 기분이 안 좋아 보인다. 예전에는 가끔 매점에서 사온 거라며 쉬는 시간에 엎드려 있는 내게 빵을 던져주고 가질 않나, 아무튼 꽤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더니 요즘엔 말을 걸어도 무시하고 아주 그냥 나를 없는 사람 취급한다. 오늘도 그래. 내가 뭘 했다고 나랑 다니는 게 쪽팔린대. 투덜대며 김OO 뒤에서 입을 가리지 않고 하품을 쩍쩍 하는데 무슨 가시나가 저렇게 치마가 짧은지 눈살이 찌푸려진다. 지나가던 남자 새끼들이 보지는 않을까 주변을 둘러보는데 다행히 일반 등교 시간보다는 약간 이른 시간에 남자 새끼들 눈알 돌아가는 소리는 안 들린다. 아무튼 여자애가 조심성이 없어요, 조심성이.


저도 신경은 쓰이는지 치마 끝을 부여잡고는 내리는데 저럴 거면 자르기는 왜 잘랐는지 한숨만 나온다. 내 친구들이 저에 대해 무슨 말을 했는지 알면 난리 날 게 뻔한데. 안 그래도 지가 제일 세다고 알고 있는 멍청한 가시나가 어디 가서 뭣도 아닌 드센 척을 하다가 성희롱이나 당하진 않을런지. 내가 없으면 안 된다니까. 나니까 받아 주는 거다, 가시나야.









01-1









" 야, 야 김OO 다리 봤냐? 존나 매끈해. "

" 볼 게 없어서 다리를 보냐. 볼 거면 어? 여길 봐야지, 여길~ "









어디서 야동이나 처보고 온 건지 평소에도 좀 더럽게 노는 것들이 오늘도 반 여자애들을 희롱하나 싶었는데 이번에는 우리반이 아니라 다른반, 그것도 다름아닌 김OO를 희롱한다. 내가 그 가시나랑 얼마나 오래된 친구 사이인지 알면서도 내 앞에서 저딴 더러운 말을 지껄이는데 한 대 줘팰까 하다가 주먹만 꽉 쥐고 그만두었다.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계속해서 더러운 입이 계속 나불대는데 이번에는 나를 향해 질문이 쏟아진다.









" 야, 니 김OO랑 친하잖아. 뭐 없나. "

" ……. "

" 아니, 야 그런 친구가 있으면 가끔 속옷도 훔쳐보고, 어? "









보자보자 하니까 내가 진짜 보자기로 보이나. 온갖 더러운 말로 김OO를 더럽힌 것만으로는 부족했는지 저 돼지 새끼가 뭐라냐. 잔뜩 굳어있는 얼굴로 보았더니 그제서야 내 눈치를 보는 건지 내 눈을 피하며 다른 주제로 넘어가려고 하는 걸 웃으며 붙잡았다.









" 존나 섹시하지. 샤워도 했어, 걔랑. "

" 미친, 와, 야 어때. 와. 이 새끼 선수 아니야? 잤냐? "

" 잤지. "









흥분해서는 전보다 더 더러운 말을 내뱉는 새끼를 빤히 쳐다보며 웃음기 가득하던 얼굴을 굳혔다. 새끼가 뭐라냐, 진짜.









" 7살 때. 손만 잡고. "

" 어? "

" 좋냐? "

" ……. "

" 새끼야 재미있냐고~ "









입이 딱 다물려지는 게 생각이 빤히 보여 웃음이 나왔다. 이 새끼 왜 말을 안 하지? 의자 끄는 소리를 내며 일어나서는 그 새끼 머리를 주먹으로 통통 치는데 그게 또 아픈 건지, 뭔지 고개가 점점 내려간다.










" 입 뚫렸는데 왜 말을 안 하냐고~ "









눈알을 이리저리 굴리다 나와 눈이 마주치고는 홱 내리까는데 이 새끼 원래 이렇게 비굴한 새끼였나, 신나서 입을 나불대던 아까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에 허리를 굽혀 그 새끼와 눈을 맞추며 뺨을 두드렸다. 잘 좀 하자. 옆에서 이 새끼와 같이 대화를 주고받던 또다른 새끼가 어쩔 줄 모르는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는 게 느껴져 고개를 돌렸다.









" 너도, 새끼야. "

" …아, 김태형 그게… "

" 누굴 씨발 호구로 아나. "

" ……. "

" 뒈지고 싶으면 계속 지껄여 보든지. "



















연재 중인 전남좋은 생각해야 할 게 많아서 여전히 잠시 생각 중이고 머리 식히는 겸으로 태형이 글을 써봤어요 공을 들이지 않은 글이라 구독료는 당연히 무료! 가볍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사친의 정석  21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늉기
8년 전
독자1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잼이된다 ㅈ잼잼잼 여주는 "7살때손만잡고" 이부분을 못들은건가ㅠㅠㅠ? 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네! 그렇게 설정을 해놓았어요! 중요한 부분을 듣지 못하고 울며 뛰쳐가버린 여주 설정 8ㅅ8
8년 전
독자2
젤리예여..이게 무슨 일이람 ㅜㅜㅜㅜ 아 오해 하는 거 진짜 쉽구나ㅜㅜㅜ 아 짧아서 아쉬운데 그래도 너무 젛아여..♡ 이런 글 제 취향이에요ㅠㅠㅠ 태태야ㅜㅜㅜ 여기 눕고 갑니다ㅜㅜㅜ
8년 전
정국학개론
핳 취향이라니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3
맴매맹
8년 전
독자14
.......그래서 다음편은요?............
왜 제목에 01 이 안써있지????
프롤로근가?ㅎ
기대할게요"~~~^~^ 정국이꺼랑 같이 연재하시는것도 환영~~~~

8년 전
정국학개론
네 ^ㅡ^? 이 글은 다음편이 없다는 게 묘미죠 ㅎㅎ
8년 전
독자4
꾸꾹이
8년 전
독자19
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발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잤지했을때 트래쉬네하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살땤ㅋㅋㅋㅋㅋ신박해여ㄷㄷ(지림)
8년 전
정국학개론
트래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래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 세상에서 제일 웃기네요
8년 전
독자5
정구가겨론하자
8년 전
독자22
하앙... 태형이 너무 발려요ㅜㅜㅜㅜㅜㅜㅜ 막 불알친구라니... 저도 저런 섹드립 진짜 안좋아해여... 다음편도 전남좋만큼 정말 기대됩니다! 자까님 글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8년 전
정국학개론
그쵸 저도 장난으로 하는 거라도 섹드립 혐오해요 앗 다음편은 없어요 정구가겨론하자 님!
8년 전
독자6
☆이현☆이에요!아 김태형 이자슥ㅠㅠㅠㅠ비꼬는것같은 말투가 전 왜이리멋있어보이죠ㅡ?크으..역시김태형ㅠㅠㅠㅠ내가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정국학개론
전남좋에 이어서 태태 글까지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7
으허 저를 기억해주시다니 으헐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오예스에요!!! 여주야 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어휴 오늘도 설레고 가신다니 앞으로는 독자님들뿐만이 아니라 저도 제 글을 읽으며 설렐 수 있는 글을 써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항상 감사해요!! 그리고 큰 고민 아니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8년 전
정국학개론
큰 고민이랄 게 있겠어요! 전남좋을 더 더 더 더 더 더 더 설레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겠어요! 연애부터 시작할까요
8년 전
독자51
연애부터 시작ㅋㅋㅋㅋ저는요...뚀륵
8년 전
정국학개론
51에게
저랑... 연애...하시면...되겠네요...

8년 전
독자55
정국학개론에게
그렇......구......나???!!! 여튼 항상 재미있게 읽고있어요!!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소근소근) 제 첫 암호닉 작품이세요(소근소근)그래서 더 애정이 깊다는..!!! 항상 감사해요~

8년 전
독자8
윤민기요 헐 ㅐ형아..태형아..아니 ㅏㅈㄱ가님 ㄴ무 설레잖아요 아ㅣㄴ 태형아 8ㅅ8 저렇게 못된 친구들! 혼내주고! 멋찌다! 와! 멋쪄! 사랑스럽다! 김태형! 겁나 멋지다! 설레죽는다 내가! 아이고!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너무 심각한 고민은 안 하셨으면 좋겠어요!8ㅅ8!
8년 전
정국학개론
아이고! 여기서! 뭐 하시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
작가님넘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ㅎㄹ휴휴ㅠ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울지 마세요 눈물 닦으세요 뚝
8년 전
독자10
헐퀴 좋네여 잘 읽고 감돠ㅠㅅㅠ
8년 전
정국학개론
좋은 평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8년 전
정국학개론
앗 두근두근
8년 전
독자13
사용안함
8년 전
독자16
와 짱조은데영?호호 이제 정국이가아니라 태형이한테 한동안 설레겠꾸녀 호홋
8년 전
정국학개론
안 돼요! 돌아오세요! 전정국의 남자를 좋아하는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어요!
8년 전
독자34
전정국의 남자를 좋아하는이야기요..? 결국 정국이은 남자를 좋아하게되는건가요...?(훌쩍)
8년 전
독자46
....작가님 윗댓에서 봤는데 다음편이 없다눃ㅎㅎㅎㅎ장난이시겠지?
8년 전
정국학개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장난일까요 앗 정국이는 남자를 좋아하면 안 돼요! 안 됩니다! 여주를 좋아해야 해요! 전정국의 여주를 좋아하는 이야기!
8년 전
독자52
정국학개론에게
아아아아아아아ㅏ장난이어야해요ㅠㅠㅠㅠ우오 다음편 기대된다!작가님은 꼭 써주실분이니까 기다려야지~~(부담팍팍)

8년 전
정국학개론
52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부담팍팍이라니 부담팍팍 받고 일단 전남좋부터 완결을 내놓고 생각해 봐야겠어요!

8년 전
독자62
정국학개론에게
헤헤 네에에에!!(뭐지 이 유치원생과 선생님같은 관계..)

8년 전
독자15
오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 태형이 듬직하네요ㅠㅠㅠㅠㅜ
8년 전
정국학개론
여기부터 저 밑까지 눈물이 참 많네요 탄들 눈물이 참 많나 봐요
8년 전
독자17
와ㅠㅜㅠㅠㅠㅠㅠㅠㅠ 김태형ㅜㅠㅠㅜㅜㅠㅠㅠ 걍 듬직하니 아주 바람직하네여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분이랑 댓글이 비슷하신데 동일인물은 아니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듬직한 태형이를 가지는 게 제 목표랍니다
8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야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멋있는아이. 정국이도 빨리보고싶은데 태형이도 너무 좋아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정국학개론
사실 남자 주인공을 누구로 하지~ 글은 어떻게 적지~ 이렇게 시작한 게 아니라 남자 주인공은 손가락이 움직이는대로 해야겠다 하고 적은 후에 스토리 역시 손가락이 움직이는대로 적어서 반응이 좋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태태를 멋있는 아이라고 해주시다니 8ㅅ8... 역시 태태야 넌 멋있는 아이야...
8년 전
독자38
태태가 장난꾸러기 모습도 좋은데 무심하게 챙겨주고 이런 건 상상만 해도 멋있잖아요♡ 작가님 남은 주말 좋은 시간 보내세요!
8년 전
정국학개론
장난꾸러기 모습이 사실 매우 끌리긴 하지만 태태이즈뭔들 8ㅅ8 태태가 안 어울리는 게 대체 뭘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비록 몇 시간 후면 월요일이지만 아 학교 가기 싫다!
8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남사친의 정석인거같아요...설레미침... 여주가 오해했네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남사친의 정석이 부디 남친의 정석이 되도록 부디부디
8년 전
독자21
뒤에 있는건가ㅠㅠㅠㅠㅠㅍ오해하는건가요ㅜㅠㅠ그러면안돼는디..
8년 전
정국학개론
오해를 한 설정 맞슴다! 언젠가는 풀고 남사친이 아니라 남친이 되지 않을까요 신난다
8년 전
독자23
꾸비예요 ㅠㅅㅠ..! 세상에 정국이에 이어서 태형이라니...(멋져서 주금) 오늘도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마음 편하게 머리 잘 식히다 오셔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정국학개론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머리 식히기엔 역시 독자님들 댓글이 제격이죠 8ㅅ8!
8년 전
독자24
윤아얌이에요. 으헉 이런 대리 설렘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이거 계속 연재 해도 좋을거 같은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대리설렘글이라니 늘 과찬해 주시네요 8ㅅ8 전남좋 17화 댓글도 봤어요! 윤아얌 님을 제가 잊을 리가 있겠어요!
8년 전
독자25
하 물고기에요ㅠㅠㅠㅠㅠ와ㅜㅜㅜㅜㅜ이런글 좋습니다좋아여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ㅜ
8년 전
정국학개론
이런 글 저도 꼭 써보고 싶습니다만 제가 설레는 글을 잘... 잘 못 써서...
8년 전
독자26
헐ㄹ 오해가 쌓였네여 잘 풀려야 될텐데ㅠㅠㅠ;ㅅ; 대작스멜이
8년 전
정국학개론
대... 대작스멜이라니 8ㅅ8 이 글은 단편이랍니다!
8년 전
독자27
또또에요!공들이지않은글인데 이정도라니ㅠㅠㅠ 다음편이보고싶을정도로 감질맛나게끊으셧네여ㅠㅠㅠ무슨글이든작가님이즈뭔들이겟어요ㅠㅠㅠ흐휴ㅠ정국이글은늦어도 기다릴께요!생각할꺼정리할꺼 다하고오세요!!자까님사랑행횽
8년 전
정국학개론
ㅠㅠ 태태이즈뭔들이 작가님이즈뭔들이 되다니 아니 것보다도 작가님이라는 호칭이 많이 어색하네요 ㅎㅅㅎ 정국이글은 빠른 시일 내에 와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연재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힘든 것 같아요... 저도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8
이게 후속편인가요...?그러면정말 당신은 the love...♥
8년 전
정국학개론
후속편으로 생각해놓은 글이 굉장히 많은데 이 글은 오늘 생각해서 갑자기 적고 갑자기 정한 남주라는 것이 함정...♥ 고로 후속편이 될 확률이 아주 아주 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9
체리에여 ... 아니 여기서 끊으시면... (현기증...
8년 전
정국학개론
여기서 끊고 다신 오지 않을 예정인데... (현기증...
8년 전
독자30
헐헐헐 재밌어요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담편을 기다립니다... 총총총...
8년 전
정국학개론
아니 담편이라니 이 분들! 제목 옆에 00도 없고 01도 없답니다 여러분들 8ㅅ8 단편이에요!
8년 전
독자42
아 단편이었군요... (민망) (뻘쭘) 이게 다 작가님이 글을 잘 써주셔서 그래요ㅠㅠㅜㅜㅜㅜㅜㅜ 존재하지도 않는 다음편이 기다려지잖아요ㅜㅠ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정국학개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이렇게 다들 좋아해주시니까 다음편을 마구마구 쓰고 싶지만 우리 엄마가 박수 칠 때 떠나랬어요! (츤츤
8년 전
독자31
뒷내용이 너무 궁금할 정도로 재밌어요!!ㅠㅠ 작가님 짱짱!!!♡
8년 전
정국학개론
뒷내용이 궁금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행복해요 독자님도 짱짱!
8년 전
독자33
맴맴이에요! 여주가 오해한거였구나ㅜㅜㅠㅜㅜ태태 설렌다ㅠㅜㅜㅜㅜㅜㅜㅠㅜ
8년 전
정국학개론
저런 남사친 있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저에게 은혜로운 태태와 같은 남사친을 내려주세요 8ㅅ8
8년 전
독자35
슈팅가드에여! 와우...여주가 태형이에 대한 오해를 빨리 풀었ㄹ르면 좋겠네요..진짜..너무 좋아여ㅠㅠㅠ이글도 빨리 보고싶네여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오해를 빨리 풀어서 남사친에서 사를 빼야 진정한 남사친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죠 이 글이 후속편이 될진 모르겠어요 8ㅅ8
8년 전
독자44
후속편이 아니더라도 꼭 보고싶네여!!!너무 좋아여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네! 기대해 주시니 좋은 쪽으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우리에게 단편은 상하도 있고 상중하도 있고 많으니까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6
헐 짱이에요!!!작가님 어떻게.......손좀 보여주세요.....혹시 금이 씌워져있진 않은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놈의 글이 이렇게 설레는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정국학개론
앗 손을 보여드려도 금은 보이지 않는답니다 왜냐하면 전 금손이 아니기 때문이죠! 제 글로 설레신다는 분들 덕분에 저도 매번 설레요 사랑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학개론
사실 닉에 맞게 정국이 글만 쓰려고 했는데 오늘 유난히 태형이가 끌리더라고요! 남자 주인공은 계속 정국이로 하고 싶었는데 이러니까 태형이도 탐나네요 태형아 사랑해! 독자님도 사랑해!
8년 전
독자39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그런오해가ㅜㅜㅜㅜㅜ아니근데김태형사람발리게하는재주가있네요ㅜㅜㅜㅜㅜㅜㅜ이렇게뒤에서챙겨주면사람설레안설레ㅜㅜㅜㅜ
8년 전
정국학개론
저 여기서 잼이 되어도 되는 거죠? 제 글에 있는 태형이 캐릭터가 발리다니 전 독자님 댓글에 발려 잼이 되겠습니다 8ㅅ8
8년 전
독자56
이ㅛ잖아요 작가님 곰곰해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화나서안돼겠어요 작가님은 왜 저랑 실친이 아닌거져? 진짜 제가 납치해서 별 수발 다 들어주고 앉혀서 글만 쓰게하거싶은 심정이에요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요 그냥 작가님 워더 거절은 거절한다! 요즘 일교차 심한데 감기 조심하셔야돼요 안그러면 둥디따치할꺼임!
8년 전
독자40
세상ㅇ에!!!!!!!!!!취!!!!!저!!!!!!!!!!!!!!!!!사랑해여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취!!!!!!!!!!!!! 저!!!!!!!!!!!!!!!!! 누군가의 취향을 저격한다는 게 이렇게 기분 좋은 일인지 난생 처음 알았어요 태형이는 매번 기분 좋겠네요 늘 우리의 취향을 저격하니까요 탕탕
8년 전
독자41
다영입니다!!! 뭔가요이거ㅠㅠㅠㅠ 겁나설레잖아요 김태형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당했어요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 남사친이라니.. 무려 남사친이라니... 저에게 너무 큰 선물을 주시는건 아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가 오늘의 누울자리인가봅니다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ㅠㅠㅠㅠㅠ 제 하찮은 글을 선물이라고 해주시니 감동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누우시다 잠들지 마시고 어여 침대로 가세요! 잠들기 전에 글 한 번 더 보기 (찡긋
8년 전
독자43
헐..대박..대박..완전설레요미쳣다우와...우와ㅠㅠㅠㅠㅠ 완전제취향이예요 진짜 취향저격 뜨든
8년 전
정국학개론
완전 설레다니 진짜 독자님 댓글에 저도 감탄사만 우와 우와
8년 전
독자45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우리의 태형이는 매력덩어리니까요!
8년 전
독자47
허ㄹ 호빵맨이에요ㅠㅠㅠㅠㅠㅠ태형이겁나멋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되요ㅠㅠㅠㅠ
8년 전
정국학개론
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쉽게도 다음편이 어...없을 예정입니다!
8년 전
독자48
헐 짱좋아요 다음글은 이거로 갑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정국학개론
헐 뭐예요 뭔데 이렇게 박력이 넘치는 거죠 이러면 다음 글에 대한 구상을 태형이 글로 쓱삭쓱삭 남사친의 정석으로 쓱삭쓱삭
8년 전
독자49
오ㅏㅠㅠㅠㅠㅠ이런글취저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너무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50
엥???다음글이없을거라뇨ㅠㅠㅠㅠㅠㅍ이것도보고싳은데
8년 전
정국학개론
다... 다음 글을 이렇게 원하신다면 저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거죠! 제 머릿속엔 다음편이 없어요!
8년 전
독자54
나중에 또 시간날때 꼭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항상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닏다ㅠㅠㅠㅠ이말전해드리고싶었아요!!
8년 전
독자53
아ㅠㅠㅠㅠㅠㅠㅠ오해하고있었네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ㅜ
8년 전
정국학개론
오해는 언젠가 풀리겠죠! 그게 바로 러브 스토리의 정석!
8년 전
정국학개론
저 씻으러 갈 거예여 씻고 와서 또 답글 달아야지 신난다 재미난다
8년 전
비회원249.65
언더더쎄임문이에요!! 단편이 아니었으면 했는데 단편이군요ㅠㅠㅠㅠ 아쉽네요... 근데 태형이 멋있네여ㅠㅠㅠ 오해하면 안 되는데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8
저런저런 태태얼른 오해를 풀어야지
8년 전
독자59
헐... 여주는 앞에 얘기만 듣고 태형이를 오해했네요... 근데 보아하니 태형이가...여주를 좋나하는거 같은데 아닌가요?아니면..뭐..(소금소금

이거 계속 연재하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첫회부터 꿀인데요??

8년 전
독자60
정국아뭐해에요ㅜㅜㅜㅜㅜ세상에 태형이라니ㅜㅜㅜㅜㅜ그것도 12년지기 부랄친구 태형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너무 기대되요 8ㅅ8♡ 욕하는 모습이 왜이렇게 멋있죠ㅜㅜㅜ아 근데 여주가 하고있는 오해는 풀렸으면 좋겠어요ㅜㅜ태형이 그런 애 아인데..ㅜㅜㅜ아 맞다 저 암호닉 [정국이마누라]로 바뀰 수 있을까요?♡ 음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1
헐ㅠㅜㅠㅠ태태야ㅠ완전 심쿵 당했어요ㅠㅠ
8년 전
독자63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으아아아아앙 여주가 오해할만도했지만 태태가멋있네ㅠㅠㅠ 이것도 연재해주실꺼죠???? 여주에살고 여주에죽는 태형이가보고싶네요 ㅠㅠ
8년 전
독자65
아 대박.. 여주가 오해한거였군요ㅠㅠㅠㅠ 그치만 충분히 오해할 상황... 태형이 멋있어요ㅠㅜㅠㅠㅠ 아침에 부은눈ㄴ으로 머리 못말리고 나온거 상상하는데 왜 웃음이 나올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귀여워!!!! 잘보고갑니다 작가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이게공들이지않은글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엉엉
8년 전
독자67
민이에요ㅜㅜㅜㅜ
아 김태형 완전 설레ㅠㅠ 반가운 사투리지만 태형이가 해서 더 발리는거 같아여 ㅎ.. 여튼 하 너무 좋드ㅏㅠㅠㅠㅠㅠ 다음편 안나오는거죠..ㅠㅠ?

8년 전
비회원156.169
발꼬락입니다! 태태 겁나 설렌다잉~ 다음편있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런 남사친 어디 없나요? 하긴 내겐 그런 일 없어...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8
토마토마에요~ 태형이 사투리 쓰는것도 설레는데 뒤에서 저렇게 막말하는 애들한테 욕하는것도 짱이네요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예요! 여주가 태형이가 하는말을 끝까지 못듣고 뛰쳐나갔던거군요.. 얼른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김태형한테 묘한기류가 흐르는것같은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 설마 너 여주 좋아하는거니 그런거니 작가님 이렇게 들고오는 글마다 좋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제가많이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69
망개떡냠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 새작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신알신 보고 바로 달려왔는데 이런 깜짝 선물이 흐어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태형이 사!투!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 쥬금 ㅇ<-< 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연재 시작해주시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우리 작가님 전남좋때문에 생각이 많으시구나... 내 소중한 작가님인데...8ㅅ8 너무 머리 아파하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글은 내 생에 최고의 선물이야 선물이야...8ㅅ8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0
좋아요...완전좋아...연재해줘요...주라 줘...
8년 전
독자71
dmdkrkdrmdkfdmerk응강긍강같아악ㅇ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남사친 태태... 텍스트만 봐도 오만가지의 설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엉엉
8년 전
독자72
국쓰예여... 핵설레는데ㅠㅠㅠㅠ오해를 했네요 여주가ㅠㅠㅠㅠㅠ얼른 풀어졌으면ㅠㅠㅜㅠ아 글 완전 츄저 탕탕♡♡♡♡
8년 전
독자73
으헐 ㅠㅠㅜㅜㅜㅜㅜㅜㅜ넘조아여ㅜㅜㅜㅜ설정부터 발리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4
세상에....... 태형이 이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해서 미안하ㅏ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구가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kyung이에요!
아 진짜ㅠㅜㅠㅠㅠㅜ 작가님은 취향저격 안 하는 글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 이런 설정도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루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6
우와오앙!!! 재미있어요!!대박.......태형이..........완전 좋아요!!짱짱짱
8년 전
독자77
자전거 입니다! 이런 글도 마음에 드네요. 사투리쓰는 두 인물을 글로 표현하는것도 자연스러워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전남좋을 쓰기에 생각이 많은 작가님..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화이팅!!

8년 전
독자78
아 자가님 제 스타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감귤쓰] 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독자79
아 사랑한다 태형아...사랑해 진짜....진짜로...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80
오갓......... 찹쌀떡이에요 태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토끼입니다!! 오해를 해버린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안되는뎅..
8년 전
독자82
태형이 친구들이 말썽이네요 얼른 오해가 풀려야 할텐데 엉엉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헉대박..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저런남사친한명만있다면ㅠㅠㅠㅠㅠ확뽀뽀해버릴탠데ㅠㅠ흐엉
8년 전
독자84
괴물입니다! 남사친의 정석이래 어후ㅜㅜㅜㅜㅜ 또 어떤 설렘글을 연재하시려고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37.219
아니 다음편이 없다뇨 ㅠㅜㅜㅜㅜㅠㅜㅜ 저한테 어떻게 이러실수가 있어여 작까님 허어ㅓ읋르ㅈ어ㅜㅜㅠㅜㅠ
8년 전
비회원156.169
발꼬락입니다...흑 회원으로 댓글 달고싶어요ㅠㅠㅠ 저런 남사친 어디 없나요? 태태야 나쁜 말하는 애들 다 혼내줘! 그런데 아까 댓글달았던 것 같은데 기억조작인가...ㄷㄷㄷㄷㄷ 아무튼 다음 후속작으로 나와도 사랑받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5
호빗
8년 전
독자86
너무재밋어요ㅠㅠ처음에는 뭐지...김태형 나쁜XX?라고생각했는데 역시 날실망시키지않는태형이...♡
8년 전
독자87
작가님ㅜㅜㅜ꾸꾸야에요ㅜㅜㅜ다음 편은 안 나오나요?ㅜㅜㅜㅜㅠㅡ
8년 전
독자88
헐ㅜㅜㅜㅡㅠ태형아ㅜㅜㅜㅜㅜ발려ㅜㅜㅜㅠ♥♥
8년 전
독자89
여주오해야 빨리 풀리렴 ㅠㅠㅠㅠㅠㅠ아휴 우리 태태
8년 전
독자90
뽀삐예요!
8년 전
독자91
다음에 꼭 연기된다면 어서 행쇼하는 모습..오해풀리는 모습 보규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알지를 머태!
8년 전
독자92
퍼플 앜 뭐야 너무좋잖ㅎ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세상에.. 이렇게 좋은 글을 써주시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가 사투리 쓰는 것도 너무.. 설레고.. 이게 정식으로 연재가 돼서 태형이랑 오해가 풀리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잘되는 모습도 보고 싶구요! 사투리 쓰는 태형이는 사랑입니다ㅠ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작가님 글은 항상 사랑해요!
8년 전
독자94
아ㅜㅜㅜㅜ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아 이것도 잼있어여ㅜㅜㅜ공을들이지읺았다니ㅜㅜㅡ역시 금손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5
헐 태형아... 잼이된다
8년 전
독자96
아 뭐야 여주가 오해하고 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김태형 멋진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97
준회
8년 전
독자98
작가님 아 진짜 공들이지 않은 글도 이렇게 설레서 잼이되는데 작가님이 조금만 신경을 썼다하면 수니대학살...끙끙 아마 작가님은 배우신게 분명해~^^ 아니 그나저나 태형아 엉ㅇ엉 욕하지마 섹시해미치겠으니까..그나저나 저 자식들이 우리 여주를 그렇게 말하고 다니면 진짜 확 줘 때려버릴까...추천이여우어어엇
8년 전
독자99
카프리썬이에요! 이거 단편이구나..ㅠㅠ 연재작인줄알고 완전기대해써여.. 여주랑 태형이 오해 푸는거 보고싶은데엥으,ㅇㅇ아아아ㅠㅠㅠㅠ 태형이 너무 안쓰러워요.. 여주 보호해주는건데 떠ㅏㄱ 타이밍이..ㅠㅠ 그나저나 이거 진짜 제취향저격이에여 사랑스럽ㅂ네여.. 전남좋끝나면 이거 연재하시는걸로ㅎㅎㅎㅎ어떠세여?ㅎㅎㅎ흐흐흫히힣..ㅎ..죄송합니다. 사랑해여 자까님
8년 전
독자100
여주야... 너 오해한거야ㅠㅠㅠㅠㅠ 태형이는 너를 그런 식으로 생각하지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기다려져요... 다음편이 없다는 걸 알지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건방지게↗
아...정말....벌써 좋아요....♥아좋으아아아아아아아아♥♥

8년 전
독자103
헉 ㅠㅠㅠㅠ ㄴ오해하고ㅠ있구나 ㅠㅠㅠㅠㅠㅠ 넘 예뻐요ㅠㅠㅠㅠ 아 귀엽다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80
요맘때에요!!!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태형아ㅠㅠㅠㅠ진짜이렇게끝내시면안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태태에요 핳 전남좋인줄알고들어왘ㅅ지만 이건 다른 선물 하트하트 ㅜㅜ…ㅜ이것도 어섴빨리와주세요ㅜㅜㅜㅜ짱잼 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105
허류ㅠㅜㅜㅜ재밌어요 진짜 와ㅜㅠ ㅜ
8년 전
독자106
헐 사투리...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옛날모습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자판기에용 태형이 사투리도 설레고ㅠㅠㅠㅠ 조각이라는게 아쉬울따름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아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서 일어날 법 하지만 일어나지 못하는 그런 이야기...☆★
8년 전
독자10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오해ㅠㅠㅠㅠㅠ 태태완전멋있는남잔데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0.37
세상에.. 아주 바람직한 글이 나타났어요.. 여주가 오해하고 있는 사실이 너무 안타깝네요ㅠㅅㅠ 그리고 여주에 대한 나쁜말 들으니까 뭐라하는 태형이에게 발렸습니다(엄지척 매우 바람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이 글도 암호닉 받나요!? 받으면 꼭 신청하고 싶네요//_\
8년 전
독자110
돈까스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은 천재이신게 분명해요ㅠㅠㅠㅠㅠㅠ공들이지않았는데 이런작품이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11
오레오에요 우오오오오오오 작가님.....☆ 다음편이 없다니....☆ㅠㅜㅠㅠㅠㅠㅠㅜ이럴슈가 팝!!!!!!@ 롤리팝!!!!!!!!!!! 태형이가 불알친구 컨셉이라 참 좋았는데 아깝다
8년 전
독자112
헐 프롤로그겠죠? 그런거겠죠??????????????????
8년 전
독자113
꽃밭이에여 아진짜취저 여주가본건가 으어어ㅓㅇ왜지왜지 아진짜으어아ㅏㅇ대박인데다음편이없다니ㅠㅠㅠㅠ이건있을수없는일이에여!
8년 전
독자114
현지! 으아..........여주야.................그게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사투리ㅠㅠㅠㅠ끙끙
8년 전
독자115
여주 오해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 진짜 좋은 친구 (이자 곧 남친)
8년 전
독자117
여주가딱이때오해를했구나..나라도진짜상종하기싫었곗다 여주야오해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으어어어어ㅓ헐이것도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를좋아한다글도재밌는데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못하는게뭐에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0.189
알라예요 ! 작가님 레아루 금손... 손만잡고 잤다는 중요함 말을 못듣고 울뛰해버린 여주가 안쓰럽지만 그래도 태형이의도는 그게아니였으니 더럽이네요 :)♡! 이거 다음편..다음편줘요.. 정국이거도 재밌는데 하 이거도 꿀잼이네요 헤헤
8년 전
독자119
전남좋 잘읽고있어여 작가님!!!!!!!! 진짜 글 잘쓰시는거같아요ㅠㅠㅠㅠ설레게ㅜㅜㅜㅜㅜ태형이 이번글도 너무 설레요ㅠㅠ츤데레ㅠㅠㅠ오늘 잠다잤습다ㅠㅠㅠㅠ이거 연재아니져?ㅠㅠㅠ 후속작으로 해주셨으면..소금소금 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감질맛나요!
8년 전
독자120
올쩌러 대박 취향저격에이스
8년 전
비회원116.23
밀크딸기로 신청한 독자입니다 ㅎㅎ
태형이가 남사친이라니..ㅎ 주위에 그런애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공 들이지 않으신 글이라도 재밌어요 ! 정국이 글 끝나면 이걸로 연재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8년 전
독자121
오....Oh...태형...5....멋쟁이...어서오해를풀어봐쎈태형아
8년 전
독자122
우아각태혀아유ㅠㅠㅠㅠㅠㅠ와타시가오해를했구나ㅠㅠㅠㅠ태형아사귈래^^?
8년 전
비회원0.68
예...? 머리 식히려고 쓴 글이요...? 공 들이지 않은 글이요...? 정녕 작가님은 천재가 맞으셔... 브금도 그렇고 아 뭔데 싱크 대박입니까ㅠㅠㅜㅠ 전남좋 잘 보고 있어요ㅜㅜ 차근 차근 오셔도 좋으니 부담 갖지 말고 쓰셔요...! 작가님 화이팅! 이 글도 정말 짱이에요 그런 김에 한 번 더 읽고 와야지ㅎ
8년 전
독자123
좋구나.... 사투리가 아주 발려요.. 크아...
8년 전
독자124
헐 헐랭 헐 진짜 김태형 대박이다 자까님 이게 머리식힐 겸 쓴 거라고여??????
8년 전
독자125
여주얏....오해야ㅠㅠㅠㅠㅜ흑흡..
8년 전
독자126
헐 세상에 작가님 저 그리입니다ㅜㅜㅜ 와 작가님 짱짱... 역시 와... 작가님은!!!정말!!! 완벽하시다!!!! 헐 제가 이전 편 보니까 댓글을 달지 않았더라구요... 저 진짜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그런 실수를 저지르다니... 변명아닌 해명을 좀 해보자면 제가 잠시... 입원을 해서 이렇게 늦게 달게 되었네요..!! 작가님 많이 보고싶었습니다ㅜㅜ 제가 댓글을 달고 싶어도 정말 제가 보는 작품을 다 보고 댓글을 다는데 작품 알람 뜬 차례로 읽다가 중간에 저의 한달 데이터를 다 썼다죠... 헝허우ㅜㅜ 진짜 보고싶었어요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치고 진짜 저는 작가님 글이 너무 좋아서 쓰러집니다... 사랑해요!! 이렇게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말고도 새로운 장르인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의 글이 또 하나!!!더!!!예!!! 그럼 작가님 워더하고 사라집니다 바잇!
8년 전
비회원82.104
여주가 빨리 오해를 풀어야 되는데...이렇게 퀄리티 좋은 글이 머리를 식히기 위한 글이라니요 작가님 진심 천재인것 같아요
8년 전
비회원 댓글
뭐져...태형아...설레.....자나......?흐엉....
8년 전
독자127
여주야 오해하지마!!! 태형이 완전 착한 나묘ㅏ친이야!!!
8년 전
독자128
저런 남사친 정말...(말잇못) 아좋아요ㅠㅜㅜㅜㅜㅠ♡♡♡♡♡♡여주가 오해한게 아쉽네요 불알친구가 짱인데 개설레죠ㅎㅎㅎㅎㅎㅎㅎ아작가님 이런글을 무료로 볼수있다는게 참 더럽입니다♡
8년 전
독자129
아ㅜㅠㅠㅠㅠㅠㅠ태형이 설렘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헐 김태형 남사친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ㄷ..다...다음편은 없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앗... 이게 므ㅓ람.... 전 작도 보고와야지... 작가님.. 오늘 시간은 작가님 글에 투자하겠어요
8년 전
비회원112.70
헐 ㅠㅠㅠㅠ이것도 재밌어여ㅠㅠㅠ어쩜좋나여ㅠㅠㅠㅠㅠㅠㅠ으엉제취향 탕탕 이 ..이글도 연재 하는거져?.. 너무좋은데여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32
헐랭ㅠㅠㅠ, . 설레. . .ㅎ 왜 신알신을 안해놔서 지금보는걸까요?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는 다 봤으면서, . 크흡
8년 전
독자133
핏치입니다♡
여주야ㅜㅜㅜㅜㅜㅜㅜ저런 남사친이 또 어디있니ㅠㅠㅠㅠㅠㅠㅠ 태형아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4
헐 여주는 앞만듣고 충격받아서 갔나봐요.. 뒤에 내용을 못들었나보네요ㅠㅠㅠㅠㅠ여주야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5
미나리에요!!
태태 완전 멋있네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왜 뒷내용 못들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107
과자박스에용! 여주가 앞뒤 내용을 다 안듣고 오해했네요ㅠㅠㅠ 태형이 만한 남(사)친 업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이런 내용 취저입니당♡♡ 오늘도 글 잘보고가용 작가님!
8년 전
독자136
노루웨이!
아니이게모야... 진짜모야... 이런 뭔가 가벼운데 달달하고 그런 글을 준비해주시면서 무슨 구독료도 안받고 그래요..진짜 당황스럽네? ㅜㅜ? 태형이같은남사친이면 진짜 내가 앵벌이를하던 뭐를 하던 해서 진짜 잘 해줄수있을텐데ㅜㅠㅠㅠㅠ으헝헝 근데 여주 참 타이밍도 별루...

8년 전
독자137
아ㅠㅜ 여주 오해했구나ㅠ 이것도 설레네요ㅠㅠㅜㅜ
8년 전
독자138
어마ㅠㅠㅠ태태야 오늘도 저는 잼이 되네요 완전히 발라버렸어요ㅠㅠㅠ읔,,,태태야,,,심장이 아파요 끄읔끜ㅠㅠ
8년 전
독자139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뜨케 설렐일ㅠㅠㅠㅠ 아 너무 좋ㄱ아요 번외라던가 번외라던가 번외는 없ㅇ나여 아니면 시리즈로..........
8년 전
독자140
오해한거니ㅠㅠ그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 빨리 풀어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공을 들이지않은 글인데 왜이리 설레는지...하...신알신하고가요 ㅠㅠㅜㅠㅠ이거 조각글인건가요? 이걸로 끝?ㅠㅠㅜ
8년 전
독자142
너무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헣허허우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쟉하에요! 헉 이 글이 정말 공을 들이지 않은 글이에요...? 정말...? 매글자마다 정말 설레는데요??!!!!!!!!! 이런글 너무 좋습니다..다음편...어서 다음편 올려주세요ㅠㅠㅠㅠ(엉엉)
8년 전
독자144
으아아아아앙짱설레8ㅅ8다음편없나여아님번외라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꽃님...헐....헐....헐...헐....헐..........말못잊..........))) 와 이런 태태에게 오해하다니ㅜㅜㅜㅜㅜ여주가 잘못했네ㅜㅜㅜㅜㅜㅜ후하ㅏ 앞에만 보고 와 김태형 이거 안되겠네ㅔ 이랬는데 왜였군아ㅠㅜㅜㅜㅜㅜㅜㅜ태태야미안해ㅜㅜㅜ
8년 전
독자146
헐왜이글을지금봤지인데???!????
8년 전
독자147
여주가 오해를 했구나.....ㅠㅠㅠㅠ 태형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이게머람....계속 잋ㄱ구싶어요!!!
8년 전
독자149
ㅠㅠㅠ아저때를 오해했구나...이럴슈가
8년 전
독자1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한국말은 끝ㅌ까지 들어야지...ㅠㅠㅠㅠㅠㅠ고러쥐...
7년 전
독자151
여주야..태형이너무착한데..?싫으면내가루팡해가께..ㅎ
7년 전
독자152
여주 ㅠㅠㅠㅠㅠㅠㅠ 이런남사친이어딨어......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5100 정국학개론 03.09 18: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4 (정국 번외)48 정국학개론 03.09 18: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399 정국학개론 02.23 2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2113 정국학개론 02.16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번외 (ft. 발렌타인데이)76 정국학개론 02.14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1132 정국학개론 02.09 23: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068 정국학개론 02.06 2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1167 정국학개론 05.01 19: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10138 정국학개론 12.25 2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9112 정국학개론 12.22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사건번호 2015고합23343 上66 정국학개론 11.14 2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8157 정국학개론 11.10 23: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7164 정국학개론 11.09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6151 정국학개론 11.05 2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5154 정국학개론 11.01 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4140 정국학개론 10.31 22: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3169 정국학개론 10.26 00: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2167 정국학개론 10.24 2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1179 정국학개론 10.24 0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0240 정국학개론 10.11 2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9 完304 정국학개론 10.10 19: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8 (부제: 흔한 남자들의 착각)316 정국학개론 09.11 00: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9월 9일 전정국의 일기56 정국학개론 09.08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사친의 정석211 정국학개론 09.06 20: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7311 정국학개론 09.04 19: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6400 정국학개론 08.21 0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5393 정국학개론 08.18 21:46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8:54 ~ 5/6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