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참치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참치즈 전체글ll조회 2587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당신은 나의 오빠 ! :: 방송ver. 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방송ver.1> | 인스티즈

 

 

 

 

 

~브금  재생~

 

 

 

 

 

 

 EP01. 김탄소를 고소합니다, 왜냐면 슈가를 아프게 했으니까요. (3월 29일 방송분)

 

 

<슈가캠>

 

 

 

 

 

"와, 와. 연예인 보는 기분이다. 탄소야 반가워 !"

 

" 아, 안녕하세요 ! 저 진짜 팬이에요-!"

 

"탄소는 실물이 방송에서보다 더 귀여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빠도 진짜 잘생기셨어요 !"

 

 

 

 

그러니까 이게 무슨 상황이냐면, 엠카에서 트리플크라운인가 뭔가로 스페셜무대를..

 아니 거기까진 좋았는데 왜 탄소랑 같이 하는 무댄지, 아니 탄소랑 같이 무대를 하는게 싫은게 아니라¨¨.

왜 우리 탄소는 저렇게 귀엽게 생겨서는 오늘 같이 선배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건지¨

 

 

 

 

"저기, 저 탄소야 번호좀"

 

"탄소야 여기 잠시만"

 

 

 

일단 무작정 탄소를 밖에 데려나왔는데 탄소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얼굴로 나를 바라본다.

모르는게 더 화나 동생

 

 

 

 

" 윤기오빠 왜요?"

 

"누군 줄 알고 오늘 처음 본 사람한테 오빠래, 김탄소"

 

"아-. 김토토 오빠요?"

 

"어쭈, 또 오빠야? 너 저 분이랑 당나오 찍냐?"

 

"아니¨ 그건 아닌데.."

 

"그럼, 저 분이 탄소 너 친오빠?"

 

"아니 ¨ 그것도.."

 

"근데 왜 오빠야."

 

"..."

"맞아, 너. 번호는 왜 주려는건데"

 

" ..아직 안 줬어요"

 

"이제 오빠한테 말대답도 하네, 당연히 주면 안 돼는거지."

 

 

 

 

(방탄소년단 녹화 시작 3분전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탄소를 혼내다 임박한 녹화시간에, 무작정 탄소의 손을 잡고 무대로 뛰었다.

탄소의 파트라 해봤자 간주에 나와서 우리가 보는 환영처럼 앞을 걸어가는게 다인데.

무대가 처음이라 그런지 리허설이 끝나자 마자 긴장이 풀린 듯 빨갛게 상기된 볼 하며, 환하게 짓는 미소하며. 언제봐도 귀엽단말이지..

녹화가 끝남과 동시에 내가 마이크를 넘겨받게 됐는데. 갑자기 아까 선배가수분꼐 번호를 주려하던 탄소가 생각나 괜히 탄소가 미워져서 말을 시작했다.

 

 

 

 

" 아미 여러분-"

 

(네-!)

 

"저희 동생 귀엽죠?"

(네 !!)

 

"얘가 요즘 제 말을 그렇게 안들어요."

 

(아~)

 

 

 

 

말을 끝내고 옆을 살짝 보니 탄소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저를 쳐다보잖아.

입도 좀 나온게 삐진 것 같기도 하고..

아 진짜 아무리 동생이라지만, 너무 귀여워 오구오구 우리 탄소

 

 

 

 

 

 

 

 

 

 

EP02. 김데일리와 김데일리. (3월 29일 방송분)

 

 

 

<랩몬스터캠>

 

 

 

 

 

나는 패션의 선두주자, (자칭) 패션 피플 김남준이다.

다들 주간아이돌을 보고 나보고 옷 못입는다고 하는데 그건 절대 아니다.

그 때 그건 이 옷 저 옷을 입어보다 실패한 실험작이였고..

 

 

 

튼, 요새 탄소의 옷 코디에 빠졌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니까. 우리 동생 누굴 닮았는지 얼굴도 이쁘고 ..

 

 

 

" 탄소야 이번엔 이 옷"

 

 

 

 

 

 

"남준오빠, 벌써 네번째에요. 그냥 대충 입고 나가면 안돼?"

 

"  이옷이 제일 이쁘네. 그 옷 입고 가자."

 

" 아 진짜-. 알겠어요. 이걸로 갈아입을께"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lt;방송ver.1&gt; | 인스티즈

 

 

 

" 아 이뻐 우리 탄소"

 

"남준오빠 이제 이뻐요?"

 

"응 이뻐이뻐"

 

("치, 누가 핑몬 아니랄까봐-. 난 별론데..")

 

 

 

거울을 보면서 이리 저리를 살펴보는 모습도 이뻐. 우리 동생 안 이쁜 구석이 없어.

그래도 탄소는 착해서 싫어하는척 하면서도 다 갈아입는다니까.

착하다 우리 동생^^!

 

 

 

 

 

자막: 계속 좋아하는 남준을 보니, 탄소의 마지막 말을 못 들은 듯 하다.

방송으로 확인하고 후기 남겨주세요. 랩몬스터님~

 

 

 

 

 

 

 

 

 

 

EP03. 되고파 너의 오빠. 너의 사랑이 난 너무 고파. (부제; 왜 내 맘을 흔드는건데 I ) (4월 5일 방송분)

 

 

 

<뷔캠>

 

 

 

 

 

요즘들어 탄소랑 정국이가 수상하다. 나이가 비슷해서 그런지 둘이 서로 좋다고 킥킥대는데 뭔가 내 동생을 남한테 뺏기는 기분이다.

이것 봐. 한시간전에 탄소가 방에 들어갔는데, 정국이도 어디갔는지 보이질 않는다.

어쭈- 이것들이?

 

 

 

 

문을 벌컥 열고 탄소의 방으로 들어가는데, 어라? 보이는건 정국이랑 탄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아니라 침대에서 자고 있는 #탄소..?

아따, 가시나가 억수로 이쁘장하게 생깄네. 눈-코-입 차례로 탄소를 바라보다 자고있는 탄소의 볼을 양 손으로 잡았다.

 

 

 

 

"아, 예뻐라."

 

 

"누구 동생인데 이렇게 예뻐"

 

 

"우리 사랑둥이 어서 일어나 오빠랑 놀자-"

 

 

"예쁜아 안 일어나면 오빠 뽀뽀한다?"

 

 

"우리 공주 일어나-"

 

 

 

쥐 죽은 듯이 자는 탄소를 옆에 두고 말하다 닫히는 눈꺼풀에 잠들어버려.

 

 

-

 

 

(일주일 후)

 

 

 

 

 

"탄소야, 오빠랑 한강 데이트 갈까?"

 

"아니요. 저 지금 바빠요."

 

"그럼 내일 오빠랑 영화보러 갈래?"

 

"그 영화 봤어요."

 

"무슨 영환지도 말 안했는데? 그럼 오빠랑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싫어요. 석진오빠 요리가 제일 맛있어요."

 

 

 

 

..우리 탄소가 왜 이럴까요? 혹시 아시는 분?

 

 

 

 

 

 

 

 

 

 

 EP04. 되고파 너의 오빠. 널 갖고 말꺼야 두고봐. (부제; 왜 내 맘을 흔드는건데 Ⅱ ) (4월 12일 방송분)

 

 

(여주캠)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 ! 탄소에요. 요새 고민이 하나 생겼어요.

이뻐지고 싶어서 그러냐구요? 아니에요. 공부? 그것도 아니에요.

제 고민은 저기- 앉아서 손 흔드는 태형오빠에요..

평소에는 자상하고 잘 해주시는, 제가 정말 의지하는 오빤데  왜 방송만 시작되면 저한테 저렇게 애정표현을 하시는지..

아니 글쎄-. 저번엔 제방에서 자고 있는데. 카메라가 켜진지도 몰랐는지, 제 옆에서 이상한 소릴 한거있죠? 저도 사실 방송 보고 알았는데.. 정말 놀랬어요. 

이러면 안돼는데 그 날 이후로 오빠만 보면 그 닭살스런 멘트가 생각나서.. 저도 모르게 철벽을 치는 중이에요.

 

 

 

 

 "탄소야 뭐해? 카메라 켰어?"

 

"네, 방송 녹화중이에요"

 

"그럼 나도 탄소 카메라에 나와보자"

 

"응, 옆으로 와요 오빠"

 

" 우리 동생 윤기형이 좋아, 태형오빠가 좋아?"

 

"..."

 

"우리 동생 여기 오빠 볼에 뽀뽀!"

 

"..녹화종료할께요."

 

 

 

 

 

 

 

 

 

EP05. 시험기간_고교생_남녀_단둘이서(?).avi (4월 12일 방송분)

 

 

 

<여주캠>

 

 

 

 

 

 

정국오빠랑 나는 1살차이 나는 오빠-동생 사이지만 오빠가 학교를 1년 늦게 들어가서 같은 학년이다.

그말은 곧 중간고사, 모의고사가 다가오는 나 처럼 오빠도 시험기간이라 이 말이지.

같이 공부 하는게 어떠냐고 말 했더니 좋아라 하면서 의자를 하나 더 갖고오는 정국오빠다.

역시 오빠도 성적관리하는 고등학생이구나- 새삼 활동과 공부를 같이 하는 오빠가 대견스러웠다.

응 대견스러다. 그 잠시동안은..

 

 

 

"오빠 이거 아까 비슷한거 했잖아요. 여기 빈칸에 뭐가 들어간다고?

 

"음.. 퐐든?"

 

"아니 아니, 여기 빈칸이요. 주어자리잖아."

 

"음.. 줄라이?"

 

"아, 진짜 오빠 !"

 

"씨걸?"

 

 

 

그렇게 공부를 한지도 네시간째, 영어공부를 하다 한시간 채 안돼서 책을 배게삼아 자고있는 정국오빠다.

저렇게 자면 목 아플텐데.. 몰라 오빠 미워서 안 깨워줄꺼야.

 

 

 

 

 

 

 

 

 

 

EP06. 돈 크라이 마미, 공식 탄소맘 석진이의 하루. (4월 12일 방송분)

 

 

<석진캠>

 

 

 

 

 

시험기간이라 잠이 부족한지 요새 탄소가 아침에 일어나질 못한다.

아니 글쎄, 며칠전에는 탄소를 꺠우러 갔는데 뭔가 말랑거려서 이불을 확 걷었더니 왠 인형 하나가 누워있네?

당황해서 탄소를 이곳저곳 찾으러 다녔는데, 글쎄 옷방에서 패딩지퍼를 머리끝까지 올리고 자고있는거야.

 

 

 

"탄소야 학교 가야지-

 

"우-응 오빠 나 오분만요-."

 

"벌써 일곱시에요 탄소야. 얼른 밥 먹고 학교가자"

 

 

 

 탄소를 일으켜서 씻으로 보내고 아침식사를 준비하는데, 글쎄 씻으러 간 탄소한테서 물소리 하나 안 나는거야.

설마 하면서 가 봤더니 칫솔물고 변기에 앉아서 꾸벅꾸벅 졸고있는거 있지.

쪼끄만게 졸고있으니까 얼마나 귀엽겠어. 그래도 학교는 가야되니까 다시 탄소를 깨웠어.

그렇게 다시 아침 준비를 하는데 드라이기 소리가 들려. 아 이제 잠이 다 깼나보다. 머리 말리는가보다 했는데 글쎄 지민이가 나를 급하게 찾네?

 

 

 

"왜 지민아. 무슨일이야"

 

"탄소봐요 형. 제가 머리 말려주는데 이러고 자 갑자기."

 

 

 

"안되겠다. 탄소 조금 더 재우자."

 

 

 

방으로 들어 가 보니까 지민이 허리에 팔을 두르고 곰인형처럼 안고 자고있는 탄소야.

아침이고 뭐고, 오늘은 탄소 샌드위치나 해 줘야겠다.

근데 어제 책 편지 삼십분도 안돼서 잠든 전정국은 왜 안일어나는거야.

 

 

 

 

 

 


 

 

 

 

 

 

 

 

 

 

 


 

~

응 이번편은 뭐지? 뭘까? 하시는 독자님들 많이 계시겠죠? ㅎㅎ.. 여태까지는 작가시점에서 그동안 있었던 일을 쓴거고

이번편은 진짜 방송에 나간 장면을 쓴거에요!

예를들어 윤기캠=윤기시점 이렇게 보시면 돼요!!

이상하죠ㅠㅠ 사실 저도 쓰면서 이게 맞나 싶었어요..

잉.. 다음편은 주말안으로 꼭 올릴께요 !

 

저는 공순이라서 시험보다는 과제가 우선이에요 !

실험도 많고 조별과제가 정말 너무 많아요.. 그래서 요새 학교 실험실에서 통 나오질 못했네요..

주말이라 집 내려오는 김에 이렇게 써 보는데.. 제가 많이 힘든가봐요.. ㅠㅠ

이게 무슨 내용이지 ㅠㅠ 뭔가 조각글을 엄청 많이 써놓은느낌//

느낌아니라 진짜조각글 여러개를 써놓은거..에요.. ㅎㅎ

죄송합니당 사랑합니당 .. ㅎㅎ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용 @.@ !

 



 

 

~

 


사랑하는 암호닉 독자님들 @.@

(제 하트를 받아랏 '3') & (감기 쪼심 하쎄요옹-

 

 다람이덕님, 슈가탠님, 웬디님, 바카0609님, 만두짱님,  골드빈,

늉기파워님, ☆☆투기☆☆☆님, boice1004님, 슈바듀바님

태태뿡뿡님, 꺄양님, 강아지님,

고무고무열매님, 넌나의첫번째님, ㄱㄴㅈ♥님, 흥탄♥님,

뿌야님, 이부님, 센빠이님, 민윤기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꾸벅꾸벅 조는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ㅋㅋㅋㅋㅋ태형이한테 철벽 그만쳐!!
8년 전
참치즈
태형이한테 철벽그만쳐ㅜㅜ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8년 전
독자2
꺄양이예요!!! 석진이 너무 자상하다ㅠㅠㅠㅠㅠㅠ 저런오빠를 원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참치즈
꺄양님 안녕하세요 ! 저도 석진이 같은 오빠ㅜㅜ 석진이주세요ㅜㅜ ♡
8년 전
독자3
[민빠답없]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근뎈ㅋㅋㅋㅋㄱㅋㅋㅋㅋ퐐든ㅋㅋㄱㅋ줄라잌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기서도정국잉이응용력은대단하네요 전정국의영어실력을 응원합니다!
8년 전
참치즈
민빠답없님 안녕하세요 ~ 정국이의 영어실력을 응원합니다222 정국아 작가랑 같이 영어공부 해 줄라이 ? ♡
8년 전
독자4
뿌야입니다! 오늘도 당나오는 설레이는군요.
이 마음 그대로 잠 자러 가겠습니다!

8년 전
참치즈
뿌야님 안녕하세요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ㅜㅜ 좋은 밤 되세요 ~ ♡
8년 전
독자5
애들이 다 귀엽네여 ㅠㅠㅠㅠ 동생바보가 되어서는 ㅠㅠㅠㅠㅠ 탄소의 철벽을 태형이는 어떻게 부셔 버릴지 기대가 되네요 !!!!!!
8년 전
참치즈
ㅠㅠㅠ 태형이가 어떻게 부셔버릴지ㅜㅜ 그래도 여주가 방송 아니면 철벽이 아닐 듯 해요ㅎㅎ 재밌게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6
진짜 다 귀엽네요ㅠㅠ 동생바보들ㅠㅠ 자상한 게 잘 어울려요![자몽에이드]로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참치즈
자몽에이드님 안녕하세요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ㅜㅜ 저런 동생바보 오빠들을 갖고싶어요ㅜㅜㅜ ♡
8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다너무귀여워요 신알신하고가용
8년 전
참치즈
신알신 감사합니당 ^^~ 앞으로 재밌게 써갈께요 ~
8년 전
독자8
애깅이들 하나같이 다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참치즈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
8년 전
독자9
만두짱이에요 아ㅎㅎㅎ 곰돌이처럼 안고 자고 있데ㅎㅎㅎ 귀여워 ㅎㅎ
8년 전
참치즈
만두짱님 안녕하세요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ㅜㅜ ♡
8년 전
독자10
늉기파워에요!!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참치즈
늉기파워님 안녕하세요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05.167
boice1004 예여 애들 넘 귀여운거 아녀여? ㅋㅋ
8년 전
참치즈
boice1004님 안녕하세요ㅜㅜ!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
8년 전
비회원48.168
ㄱㄴㅈ이에요! 이런 시점도 신선하구 재밌는것같아요 전정구기는 역시 ㅋㅋㅋㅋㅋ공부못하는것도 귀엽구 태형이의 애정은 여전하네요:) 남준이가입혀주는 데일리 으앙ㅠㅠ입어보고싶은마음 굴뚝! 제가 남준일입혀주고싶기도하네요 허헣 제옷은 안ㅇ입으려나?
작가님도 시험이시구나 바쁘실텐데 짬내서 글써주시는거 너무감사드리구요 시험잘보시구♥ 바람찬데 밖에나가실때 따숩게입구나가요 글 오늘도잘읽었습니다♥감사해요!

8년 전
참치즈
ㄱㄴㅈ님 안녕하세요ㅜㅜ 남준이가 입혀주는 데일리ㅜㅜ 저도요 저도ㅜㅜ 대신 제가 그만큼 핏이 받아줄지ᆢㅠㅠ
항상 재밌게 읽어주시고 댓글도 길게 달아주셔서 감사해용ㅜㅜ ㄱㄴㅈ님도 시험 잘 보시구 좋은 밤되세요 ♡♡♡

8년 전
비회원193.13
넘 재/밌어요 ㅠㅠ 전보다 이게 더 좋아용 저는 ㅠㅠㅠ 재밌게보구가열 ~♥ 암호닉 [태밀이♥]로 신청할께요 ㅎㅎ><
8년 전
참치즈
태밀이님 안녕하세요 ~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ㅜ♡
8년 전
독자11
와 이렇게 짤막한 에피형식 좋아요퓨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참치즈
감사합니당ㅜㅜ 에피형식으로 자주 뵐듯해요ㅜㅜ ♡
8년 전
비회원83.167
다람이덕이에여!! 여주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윤기도 귀엽고 태형이는 찌통...ㅋㅋㅋ 정국이는..ㅎㅎㅎㅎ
8년 전
참치즈
다람이덕님 안녕하세요 ㅎㅎ 정국이는ᆢ ㅎㅎ 정국이는 작가랑 공부하자ㅜㅜ 특별히 과외비는 안받ㅇ.. 과외비 내가줄께ㅜㅜ ♡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벽ㅋㅋㅋㅋㅋㅋㅋ태태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동생 너무 구ㅡ여워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아ㅣㄹㄱ었오용♡
8년 전
참치즈
투기님 안녕하세요 ~ 재밌게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8년 전
독자12
이렇게 방송같이 보니까 되게 새로운 느낌이네요ㅠㅠㅠㅠㅠ 이것도 좋습니다ㅠㅠㅠㅠㅠ 텍스트로만 봐도 너무 귀여운느낌이네요ㅠㅠㅠㅠ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참치즈
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앞으로 방송편으로도 자주 뵐 듯 해요ㅜㅜ!
8년 전
독자13
여주꾸벅꾸벅조는거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피곤했으면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여작가님♡
8년 전
참치즈
감사합니다^♡^! 환절기라 날이 차니까 감기 조심하세영 ~ ♡
8년 전
독자14
아진짜 다들 너무 귀여운거같아여ㅠㅠㅠㅠ 잘 일곡가여
8년 전
참치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ㅜ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편으로 뵐께요 ~ ♡
8년 전
독자15
넌나의첫번째예요 !! 탄소 너무 귀여운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퐐든?
8년 전
참치즈
넌나의첫번째님 안녕하세요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제마음 알쥬ㄹ라이?
8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태태가 많이 오글거렸니......... 난 좋은ㄷ...ㅎ......,.,... 그래도 철벽으느다메요ㅡ태형이는 이유도 모른다ㅠㅠㅠㅠ
8년 전
참치즈
ㅠㅠ 태형이는 이유도 모른다ㅜㅜ 그래도 카메라 꺼지면 철벽 안치겠죠ᆢ? 아마도ᆢ?
8년 전
독자17
슈가탠!왔슈요
저는 윤기의 고나리와 태형이의 스킨쉽을 응원합니다.

8년 전
참치즈
슈가탠님 안녕하세요 ~ 고나리만 계속 받아도 되니까 저도 오빠ㅜㅜㅜ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
8년 전
독자18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방송이 더 귀욤 팡팡 터지는군요 재밋어요...후우우우우우우
8년 전
참치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방송에 비추어지는건 이렇게 짤막하게 올라갈 것 같아요 !
8년 전
독자19
아 여주진겁귀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태태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가 뽀뽀해듀께ㅜㅜㅜㅜㅜ
8년 전
참치즈
ㅜㅜㅜ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울지마세요ㅜㅜ (눈물닦아주는)
8년 전
독자20
오ㅠㅠㅠㅠㅠㅠㅠ방송분도 재미있어요ㅠㅠㅠㅠ그건 그렇고 작가님들 중에 공대생 되게 많으신가봐여ㅠㅠㅠㅠㅠ
8년 전
참치즈
어머 그런가봐요ㅇ.ㅇ 글잡작가는 문창과나 문과생이 대부분일줄 알았는데 ᆢ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질투하는 윤기도 귀엽고 철벽치는 여주도 귀엽고 핑몬씨도ㄱ...귀엽고....하하...(황급히마무리한다) 다음글 보러갈께요하ㅏㅎ
8년 전
독자22
동생에 대한 오빠들의 애정이 아낌없이 드러나는 방송분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고 관리하는 오빠와 애정표현을 많이 해주는 오빠 엄마 같이 챙겨주는 오빠 등등 다른 오빠들은 어떤 애정을 보여줄지 심각하게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라이? 팔든? ? 태형이한테 이제 철벽 그만 쳐 탄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정국아 책펴고 30분뒤에 잠들면어떡하자는거양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
미ㅣ친 귀여ㅓ워 안고자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ㅈ아근ㄷ번호막주면안돼아가ㅠㅠㅠ
8년 전
독자26
헐 귀엽다...... 왜저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다!!!!! 귀여유ㅓ!!!!!
8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태형아 너 철벽당하고있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
윤기 질투하는 건가 ㅠㅅㅠ 귀엽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 박력 넘쳐요 엉엉 오빠 날 가져
8년 전
독자29
자까님 너무 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해여 하앍.. 내 색시해 ㅠㅠㅠ 하앙ㅇ 이런 야심한 밤에 이런 글은 조항..사랑해여 자ㄱ까님..암튼 참 설레고 행복한 꿈같은 글이였어여 제 망상을 도와주셔서 감사해여 다들 소리 벗고 팬티 질러 훠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
아진짜 너무 귀엽당ㅜㅜ
8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쓰시는거 아니에요?? ㅋㅋ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2
태형이한테 철벽치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아 조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 사랑스러웡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여주 태형이 한테 철벽치는거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 귀여우ㅏ요ㅋㄱㄱㄲ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방송ver.3>8 참치즈 05.29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3-116 참치즈 11.05 18: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235 참치즈 10.28 0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twitter (특별편 ; 생일 트윗 대란)33 참치즈 10.23 00: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특별편 ;kakaotalk)28 참치즈 10.22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133 참치즈 10.21 01: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방송ver.2>37 참치즈 10.17 2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032 참치즈 10.16 2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942 참치즈 10.14 19: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860 참치즈 10.13 18: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780 참치즈 10.04 2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방송ver.1>64 참치즈 10.02 23: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658 참치즈 09.30 2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548 참치즈 09.26 21: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424 참치즈 09.26 2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359 참치즈 09.24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262 참치즈 09.23 18: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179 참치즈 09.21 17: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0069 참치즈 09.20 15:45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4:50 ~ 5/28 1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