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옥수수소세지 전체글ll조회 4526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w. 옥수수소세지











Q. 태명은 정하셨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w. 옥수수소세지











Q. 태명은 정하셨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w. 옥수수소세지











Q. 태명은 정하셨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ㅇㅇ가 자꾸 신 걸 찾더라고요, 그래서 상콤이. 어떤가요?"






"뭐야. 영혼이 없는 것 같다? 다시."






"노란 햇살이 고스란히 담긴 레몬을 좋아하는 상콤이! 아핳..."











EP. 07: 조승우 씨의 선물











"지똥아. 내가 부서지냐."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지똥아. 내가 부서지냐."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지똥아. 내가 부서지냐."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런 건 아니죠. 근데 조심해서 나쁠 건 없잖아요?"


원체도 아내를 금이야 옥이야 대하던 남편은 요즘 들어 그 정도가 더욱 심해지셨다고 합니다. 이러다 말겠거니 했지만, 전혀요. 크나큰 오산이었죠.

ㅇㅇ 씨의 말로 남편은 제가 마치 유치원을 다니는 다섯 살짜리 어린아이라도 되는 듯 과잉보호의 끝을 보여주고 계신다고 해요. 거실에서 화장실 혹은 지금처럼 차에서 식당으로 향하는 그 아무리 사소한 거리 어디에서라도 손을 놓지 않는 것은 기본이고,




"아니- 뭐 별일은 아니고, 저희 와이프가 임신을 해서요.

참, 예뻐 죽겠습니다!"


저런 넉살은 어디서 난 것인지, 가족 외의 지인들은 물론 길거리에서 잠시 지나치는 사람들에게까지 아주 동네방네 자랑을 하시는 남편 덕에 요즘 아내는 전혀 모르는 분들에게서까지 넘치는 축하를 받고 있으시다고 하네요.


또 어느 하루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오... 맛있겠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니- 뭐 별일은 아니고, 저희 와이프가 임신을 해서요.

참, 예뻐 죽겠습니다!"


저런 넉살은 어디서 난 것인지, 가족 외의 지인들은 물론 길거리에서 잠시 지나치는 사람들에게까지 아주 동네방네 자랑을 하시는 남편 덕에 요즘 아내는 전혀 모르는 분들에게서까지 넘치는 축하를 받고 있으시다고 하네요.


또 어느 하루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오... 맛있겠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니- 뭐 별일은 아니고, 저희 와이프가 임신을 해서요.

참, 예뻐 죽겠습니다!"


저런 넉살은 어디서 난 것인지, 가족 외의 지인들은 물론 길거리에서 잠시 지나치는 사람들에게까지 아주 동네방네 자랑을 하시는 남편 덕에 요즘 아내는 전혀 모르는 분들에게서까지 넘치는 축하를 받고 있으시다고 하네요.


또 어느 하루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오... 맛있겠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뭐가. 저거? 기다려."


"여보! 자기야! 주지훈! 나 안 먹어!! 그냥 한 말이야!!"


잠시 텔레비전에 비친 만두를 보다 아주 자연스러운 의식의 흐름을 따라 흘러나온 감탄사에 남편은 제가 하던 모든 일을 다 제쳐두고 아내가 뭐라 말릴 새도 없이 달려나간 적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먹고 싶은 게 있으면 참지 말고 부탁만 하라던 건 결코 빈말이 아니었죠. 남편은 아내의 자그마한 기색 하나도 놓치지 않고 대낮이든 새벽이든 상관없이 벌떡벌떡 일어나 뛰어나간 게 벌써 수두룩하다고요. 이거 원 마음이 불편해서 누가 말이라도 하겠냐며 ㅇㅇ 씨가 꽤나 미안해 하셨어요.

아! 위에서 말했듯이 남편이 안경까지 끼며 집중할 일이라고 함은 요즘 그는 한창 태교에 관한 공부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그 누가 시킨 적도 없는데 말이죠.


정말 깜찍하지 않나요?!

주지훈 씨라면 분명 좋은 아빠가 되실 거예요.



이미 차고도 넘치는 육아 서적에 아기용품들을 걸핏하면 싹쓸이해 오는 것도 모자라, 무엇이든 제가 다 해 줄 테니 필요한 게 있으면 말만 하라 입이 닳도록 외치는 남편에게 아내는 일찍이 두 손 두 발 다 드셨다고 합니다.

ㅇㅇ 씨는 최근에서야 저를 이리 애지중지 지키려 안달복달 야단인 지훈 씨가 재밌어지기 시작하셨다고.

그럼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죠.






"되게 신난 건 아는데, 뛰면 안 돼. 알았지?"



"오랜만에 설렌다.

승우 조 되게 오랜만에 만나는 거잖아..!"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오랜만에 설렌다.

승우 조 되게 오랜만에 만나는 거잖아..!"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오랜만에 설렌다.

승우 조 되게 오랜만에 만나는 거잖아..!"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콧구멍 봐라... 승으쟤 댸걔 얘럔먠얘 먠냬는 그쟨얘."



"까분다. 싸우고 싶냐."


"조심! 여보야아!! 좀 조심하라구우!"


남편에게 아내와 데이트하는 건 언제나 떨리는 일이지만, 작정하고 예쁘게 꾸민 아내를 저만 볼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짜증나 죽겠는데 더군다나 아내가 이리도 귀엽게 방싯방싯 웃으며 신난 이유가 한 외간 남자 때문이라는 점이 더더욱 마음에 들지 않으신 것 같아요. 식당에 도착하고 예약 된 방으로 안내 받는 길에서까지 티격태격이네요.

그래도 끝은 늘 아내를 위한 걱정입니다.






"아이고, 우리 제수씨 오셨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승우 조!!!!"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이고, 우리 제수씨 오셨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승우 조!!!!"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이고, 우리 제수씨 오셨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승우 조!!!!"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내가 뛰지 말라고 한 거 일 분도 안 지났어... 포옹 금지."


남편은 그런 게 어딨냐며 앙탈을 부리는 아내와 어정쩡하게 자리에서 일어난 승우 씨의 사이에 서 둘을 갈라놓습니다. 물론 부부간 사랑의 눈싸움도 좋지만 괜히 뻘쭘한 자세의 승우 씨도 좀 배려해 주시죠.

장담하는데 지훈 씨는 분명 제 아내의 종종걸음 보다는 ㅇㅇ 씨가 승우 씨의 품에 안기는 게 더 싫었다에 저희 모두의 다음달 월급을 걸죠.




"그럼, 악수라도 한 번 할까?"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그럼, 악수라도 한 번 할까?"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그럼, 악수라도 한 번 할까?"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나랑 해, 나랑."



"아아! 비켜어- 주지훈!!!"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아! 비켜어- 주지훈!!!"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아! 비켜어- 주지훈!!!"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얜, 아직도 저러냐?"



"악수가 어디야!! 안 그래, 승우 조?!"


덕심은 위대했습니다.

아내를 이기지도 못할 거 대체 조건은 왜 거시는 건지...? 역시 저리도 깨발랄한 아내의 해맑은 얼굴을 찌푸리게 만들만한 위인은 못 되시네요.


지훈 씨, 표정 좀 풀어요. 그냥 악수일 뿐이라구요.

베테랑이 카메라 돌아가는 게 안 보이실 리도 없고 말이죠.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악수가 어디야!! 안 그래, 승우 조?!"


덕심은 위대했습니다.

아내를 이기지도 못할 거 대체 조건은 왜 거시는 건지...? 역시 저리도 깨발랄한 아내의 해맑은 얼굴을 찌푸리게 만들만한 위인은 못 되시네요.


지훈 씨, 표정 좀 풀어요. 그냥 악수일 뿐이라구요.

베테랑이 카메라 돌아가는 게 안 보이실 리도 없고 말이죠.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악수가 어디야!! 안 그래, 승우 조?!"


덕심은 위대했습니다.

아내를 이기지도 못할 거 대체 조건은 왜 거시는 건지...? 역시 저리도 깨발랄한 아내의 해맑은 얼굴을 찌푸리게 만들만한 위인은 못 되시네요.


지훈 씨, 표정 좀 풀어요. 그냥 악수일 뿐이라구요.

베테랑이 카메라 돌아가는 게 안 보이실 리도 없고 말이죠.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맞다. 나 꿈 꿨다?"



"무슨 꿈?"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무슨 꿈?"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무슨 꿈?"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천천히 먹어, 천천히 자기야."


지훈 씨, 승우 씨가 하는 말을 좀 듣는 척이라도 해주세요.

식사가 나오기 전부터 아내의 옆에 찰싹 붙어 앉아 그녀의 손가락만 만지작거리던 남편은 ㅇㅇ 씨 외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는 걸 몸소 티 내고 계십니다. 소고기가 익는 대로 불판에서 잽싸게 낚아채 아내의 앞접시 위에 올려주던 지훈 씨 덕에 승우 씨는 이때까지 젓가락만 쪽쪽 빨고 계시네요. 승우 씨도 물론 제가 예약한 곳에서 이리도 서운하게 왕따를 당하실 줄은 모르셨겠죠. 


승우 씨가 이해해 주세요. 아직 신혼이잖아요.

조승우 화이팅!




"다시 생각해 보니까 태몽인 거 같아."



"뭐야? 뭘까? 그걸 왜 형이 꾸지?"



"우리 엄마가 그랬는데, 아기는 태몽 꾼 사람이랑 친해진대!

대박. 내 새끼가 틀림없어. 벌써 잘생긴 걸 아는 거지..."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와, 더 어이없네. 그걸 왜 형이 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우리 엄마가 그랬는데, 아기는 태몽 꾼 사람이랑 친해진대!

대박. 내 새끼가 틀림없어. 벌써 잘생긴 걸 아는 거지..."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와, 더 어이없네. 그걸 왜 형이 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우리 엄마가 그랬는데, 아기는 태몽 꾼 사람이랑 친해진대!

대박. 내 새끼가 틀림없어. 벌써 잘생긴 걸 아는 거지..."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와, 더 어이없네. 그걸 왜 형이 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새끼, 꿔 줘도 지랄."



"미쳤어? 우리 애기 앞에서 욕하지 마, 우씨."



"지는. 가리면 안 들리냐? 그래서? 무슨 꿈이었는데?!"


"하얀 호랑이가 엄청 예쁜 복숭아를 물어다 줬어."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지는. 가리면 안 들리냐? 그래서? 무슨 꿈이었는데?!"


"하얀 호랑이가 엄청 예쁜 복숭아를 물어다 줬어."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지는. 가리면 안 들리냐? 그래서? 무슨 꿈이었는데?!"


"하얀 호랑이가 엄청 예쁜 복숭아를 물어다 줬어."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복숭아?! 딸인가?"



"아냐, 씨가 큰 과일이면 아들이래. 게다가 백호가 물어다 줬다며.

오호...? 주지훈. 아들, 딸. 하나, 둘, 셋!"


"야아!! 그걸 어떻게 골라!"


"게임이잖아!! 이 바부팅아!"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냐, 씨가 큰 과일이면 아들이래. 게다가 백호가 물어다 줬다며.

오호...? 주지훈. 아들, 딸. 하나, 둘, 셋!"


"야아!! 그걸 어떻게 골라!"


"게임이잖아!! 이 바부팅아!"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아냐, 씨가 큰 과일이면 아들이래. 게다가 백호가 물어다 줬다며.

오호...? 주지훈. 아들, 딸. 하나, 둘, 셋!"


"야아!! 그걸 어떻게 골라!"


"게임이잖아!! 이 바부팅아!"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조잘조잘 떠드는 둘이 모습이 많이 닮았어요.

흐뭇하게 둘을 바라보는 승우 씨 눈에서도 사랑이 뚝뚝 묻어납니다.
















EPILOGUE.











Q. 태몽이 멋진 것 같아요.






"쉿. 주지훈 앞에서 태몽 얘기는 꺼내지도 마세요.

잠도 없는 사람이 이러다 한 번쯤은 꾸지 않겠냐고 요즘 툭하면 잔단 말이에요.

원체 꿈도 잘 안 꾸는 사람이 자주 잔다고 꾸겠냐고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억울해... 나도 꼭 꾸고 만다."











Q. 아들? 딸? 혹시 바라는 성별이 있다면?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난 아들!"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나중에 상콤이가 방송 보고 서운해 하면 어쩌시려구."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헐. 그런가...? 취소. 편집해 주세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쉿. 주지훈 앞에서 태몽 얘기는 꺼내지도 마세요.

잠도 없는 사람이 이러다 한 번쯤은 꾸지 않겠냐고 요즘 툭하면 잔단 말이에요.

원체 꿈도 잘 안 꾸는 사람이 자주 잔다고 꾸겠냐고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억울해... 나도 꼭 꾸고 만다."











Q. 아들? 딸? 혹시 바라는 성별이 있다면?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난 아들!"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나중에 상콤이가 방송 보고 서운해 하면 어쩌시려구."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헐. 그런가...? 취소. 편집해 주세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쉿. 주지훈 앞에서 태몽 얘기는 꺼내지도 마세요.

잠도 없는 사람이 이러다 한 번쯤은 꾸지 않겠냐고 요즘 툭하면 잔단 말이에요.

원체 꿈도 잘 안 꾸는 사람이 자주 잔다고 꾸겠냐고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억울해... 나도 꼭 꾸고 만다."











Q. 아들? 딸? 혹시 바라는 성별이 있다면?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난 아들!"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나중에 상콤이가 방송 보고 서운해 하면 어쩌시려구."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헐. 그런가...? 취소. 편집해 주세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쓰흡? 그건 좀 곤란하지 않을까? 이분들도 바쁘실 텐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그럼 우리 다 못 들은 척 하면 되잖아! 응?!"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그럴 순 없죠. 이미 말 하셨잖아요. 나도 다 봤는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이럴 거야..? 자기가 편집해 달라구해애..."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오케이! 귀여우니까 편집해 주세요."






























































나의 이유들❤️




꾸까

꾸리

놔쯍

다내꺼

대추배청

댕쥰

도담도담

도라방스

도레미

두부

둠칫

떡보끼

또담

뚜비

라미

레몬

룰루

망고

몽몽

뮤리무

박력녀

복슝아

삐빅

샬뀨

소슈


아봉

에잇

오잉

우리

웅이

잉스

주쥰귀염뽀짝말랑콩떡

지그미

트위티

파스타

하마

헬로키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자... 여러분

문제가 생겼어요....





소재 고갈입니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7 | 인스티즈

부탁드려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좀 도와주십쇼....


한 독자님께서 부탁해주신 결혼 준비 과정이나 결혼식 이야기는

제가 열심히 머리를 굴려서 빠른 시일 내에 쓸 수 있도록 해보겠슴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대들처럼 부디 사랑스러운 주말 보내시고

저희는 다음주에 또 만나요!


사랑하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지훈주 승우조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둘다 깨물어버리고 싶어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깨물기 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요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날 수 있는거죠!!?!! ㅎㅎ

3년 전
독자2
알림뜨자마자 왔으요 ㅎㅎ
요즘 이것만 기다립니다 ㅎㅎ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제 글만 기다려주신다는 말이 참 읽기 좋네요..❤️
부족한 글이지만 늘 찾아주시니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예쁜 글로 인사 드릴게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3
알림뜨자말자 봤습니다ㅠㅠㅠ 히히히ㅎㅎ 소재 고갈... 뭐가 있을까요,, 음..재미없는 소재도 작가님 필력이면 다 재밌어질것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이미 했지만 주지훈이 좀 귀엽게 질투하는거..? 아니면 주지훈이 크게 화내는거...? 아님 우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태적 취향 어특함미까...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크게 화내는 걸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괜찮아여 괜찮아 그대들은 내 사랑 변태들이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쨕한 소재 신청 일단 저장하겠슴돠! 감사해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당❤️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4
대추배청!!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짤 진짜 너무 귀여웡🌝🌝꿀뚝뚝 승우조랑 질투하는 주쥰까지!! 오늘도 진짜 완벽했다 진짜 작가님 진짜 하 사랑해여🙈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대추배청님❤️ 짤 칭찬..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칭찬이 짤 칭찬인 거 또 어떻게 아시고... 뿌듯합니다.. 이 뿌듯한 감정 고대로 가지고 앞으로 더욱 귀염뽀쨕한 짤들로 보답하죠 ㅎㅎ

오늘도 완벽한 그대, 제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사랑해여 🙈🙈❤️❤️

3년 전
독자5
몽몽임니둥 ! 진짜 온 동네방네 자랑하고 질투하고 다니는 주쥰 왜 이렇게 귀엽냐구요 ㅜㅜ 진짜 완전 팔불출..ㅋㅋ쿠ㅜㅜ 태몽은 승우 조가 꿨군요! 자식 성별이 어떻든 일단 외모는 합격이겠네요... 그리고 결혼식 과정이랑 결혼식 그거 제가 소재 말한건데 생각해보신다니 벌써 기대가 돼요 ㅜㅜㅜㅜㅜ 또 다른 소재.. 태교여행..?! 임신해도 계속 일 나가고 하니까 좀 쉬자고 태교여행 갔다오는 그런건 어떨까욤.. 사실 뭘 쓰던 다 좋아서,, 핳ㅎㅎ 암튼 오늘도 잘 봤슴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몽몽님❤️ 결혼식 과정 글 올라갔습니다.. 두근두근... 꼭 그대의 기대에 부응하는 글이었기를 바라요....❤️

태교여행을 바라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아주 빠른 시일내에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쓰..? 후훟 기대해주세여!!! 늘 신박한 소재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당❤️

오늘도 저를 잊지않고 찾아와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드려용!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6
우리예요! 두 남정네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어쩜 좋담 아내바보 주지훈을 응원합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우리님💜 아내모질이를 응원해주셔서 감쟈합니당 앞으로 더욱 더 화려한 팔불출미를 보여드리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저희는 또 만나요! ㅎㅎ

3년 전
독자7
아놔...지훈 질투 자꾸 하면 나 진짜 돌아버려...저번 화에서도 간신히 참았는데 ㄹㅇ...하...그나저나 작가님 저는요 임신 중에 아픈 아내(물론 실제로는 없었으면 좋겠지만 이건 글이니까요) 간호하는 주지훈이도, 상콤이가 생긴 과정...^^잠시 잠깐 짧게라두...ㅎㅎ 보여주셔도 조아용. 그리고 음...아내한테 어엄청 크게 화내능것도 보고싶네용. 그리고 아내가 남편 덕후 된 것도, 둘 다 서로의 덕후인 것도 보고싶구...ㅎㅎ 암튼 오늘도 잘 보았습니당. 오자오자♥ - [도라방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도라방스님❤️ 상콤이가 생긴 과정이라 함은.. 후후후후후후후후 일단 여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

주쥰쓰에게 질투는 떼어낼래야 떼어낼 수 없는 존재 아닙니까!!!?!?! 그럼요 그럼요 ㅎㅎ 지똥이 화내는 모습을 보고싶어하시는 분이 많네요..? 훔..! 그대가 추천해주신 다채로운 소재들 일단 다 저장⭐️ 감사합니당❤️❤️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더 감사해요! 오자오자!!! 헿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8
복슝아
3년 전
독자10
아들이 태어나면 질투 엄청 하겠는걸 주쥰❤❤❤ 저는 주쥰이 이제 드라마촬영 하는걸 보고싶슴닭ㅎㅎㅎㅎㅎ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복슝아님❤️ 맞아여!! 아들램과 엄마를 두고 벌이는 난투극.. 그걸 염두에 두고 태몽을 그렸건만.. 많은 분들이 딸을 원하시는 것 같아여... 고민을 좀 해봐야할 듯하네요...!

드라마 촬영이라... 오호! 본업하는 주배우 소재... 일단 저장⭐️ 신박한 소재 감쟈합니당❤️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당!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9
아기가 태어나면
질투 엄청 할것같은데...........
딸바보 어울릴것같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딸바보를 원하시는 분이 많네여... 사실 전 아들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로지 독자님을 위한 독자님에 의한 글을 쓰는 독자덕후 옥수수소세지로써 딸랑방구를 진지하게 고민해봐야겠쒀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11
다내꺼

오늘도 재미있어요!!!!!
으아!!!! 주지훈 질투라니 ㅠㅜㅜㅜㅜㅜ
너무 좋아요!!!!!!!
다음편도 목 빠지게 기다릴게요 :)❤️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다내꺼님❤️ 오늘도 이리 재밌게 읽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하죠!!! 부족한 글이지만 항상 예쁜 말들로만 응원해주셔서 늘 힘을 얻고 가는 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기다려주시는 그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더욱 재미진 글로 인사 드릴게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웅이님❤️ 사랑스럽고 몽글몽글한 그대가 읽어서 더욱 그렇게 다가온 거 아닐까요?!?? 깜찍한 댓글 덕에 힘을 얻네요 ㅎㅎ 감쟈합니당!

대신 입덧... 태교여행... 껄떡대는 이성 퇴치...끄적끄적... 저장쓰⭐️ 완벽한 소재 감사합니당!❤️ 곧 만나게 될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후후 기대해주세여!!!

늘 응원해주시고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13
[둠칫]
질투하는 주지훈...하...너무 좋아요ㅠㅠㅠㅠ승우조는 이렇게 또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몽글몽글 다들 너무 귀여워요-☆오늘도 흐믓하게 봤어요!!
항상 글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어요!!항상 재미있는 글 감사하고 다음 화도 기대되요!!항상 감사합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둠칫님❤️ 제 글에서 질투가 빠지면 주지똥이 아니죠 ㅎㅎ 우리 승우조의 설렘포인트까지 잊지 않아주시다니... 갬덩쓰...❤️ 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으신 것 같아 마음이 놓이네여!!

늘 예쁜 마음을 꼭꼭 담아 응원해주셔서 정말 힘이 돼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당!! 늘 감사해요 정말로!!!

3년 전
독자14
레몬
오오오오오 상코미~~~~~~
읽다가 흠칫 했숨니다홓ㅎㅎㅎㅎ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레몬님💛 상콤이라는 이름을 쓰면서 우리 레몬님을 생각했답니다ㅎㅎㅎ 어떻게?!? 마음에 좀 드시나여?!!!!? 헿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15

3년 전
독자16
아내 위험할까봐 안절부절하는 주쥰,,, 넘 귀여운 거 아닌가요😭 근데 승우조도 넘 귀여워,,, 캬캬캬캬캬 으음 소재로는 아내만 바라보는 아내바라기 주쥰이 아내한테 엄청 크게 화를 낸다거나 으음 명절? 글고 임신했으니 태교여행! 아 연애시절 아니면 주쥰이나 아내 sns에서 럽스타하기,,,,,, 요런ㄱㅓ,,,?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귱님❤️ 우리 독자님들 왜 자꾸 주지훈씨 화내는 걸 보고싶은 건지... 증맬루.. 내 스타일이야!!!! ㅎㅎㅎㅎㅎ

럽스타... 신박해... 오오 태교여행도 좋은데여!?!??! 오호랏.. 일단 다 제 마음 속에 저장... 곧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쓰?!?! 후후 기대해주세여!❤️ 다채로운 소재들 정말 감쟈합니당!!! 꼭 다 써보도록 노력하겠슴돠!!!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비회원132.142
뚜비
네....맞아요....네...그렇습니다. 제 심장이 쿵쾅거려요. 부정맥 아니고요. 이건 네 맞아요 이건 작가릠의
글이 제 삶에 낙이되었다는 겁니다. 일단 소리지르세요. 호우루루룰~~~~~~ 퐌타스틱.... 주쥰이 아빠.... 삼촌이 조승우? 진짜 자꾸 이러시면 곤란해요.. 자꾸 이러시면? 어? 저 작가릠 제 마음속에
만두로 항상 기다릴거에요ㅠㅠㅠ 에? 아시겠죠
위험합니다. Dangerous Ok? 주쥰 와라라랄ㄹ라라ㅏ 해도 된다구요? 왌라라ㅏㅏ랄라라ㅏㅏ항상 잘 보다갑니당당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뚜비님💚 호우루루루루루루룰루!!!!!!! 제가 그대의 삶에 낙으로 스며들었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호룰루루루루우우우루루루루루루루!!!!!!!!! 감쟈합니당!!! 앞으로 더욱 빡세게 스며들 수 있도록 하죠!!!!

만두 무슨 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만두가 왜 나오지 했는데 기억났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콤이 진짜.. 태어나보니 주지훈이 아빠 삼촌이 조승우... 겁나 탄탄한 라인업... 부럽돠...그리고 뚜비님 그렇게 자꾸 와라라랄ㄹ라라라 하시면 so dangerous 라구요!!!! 워워 일단 진정하시고 주지훈 내려놓으시라구요!!! 네!!!!????!

항상 제 글을 찾아주서서 감사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영영 ❤️❤️

3년 전
독자17
또담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태몽 진짴ㅋㅋㅋㅋ대유잼 틈만나면 자는거 진짜 상상도 못했,,ㅋㅋㅋㅋ질투 끝판왕 대마왕이시구야,, 큐티뽀띠빠띠 이 할미는 갠적으로,,딸이 죠와,,알겠니 상코미~? 주쥰 딸바보 예약,, 미래가 벌써 그려지는데여 (이미 머릿속으로는 딸 확정)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늘 좋은 글 감쟈해여💜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또담님💜 대유잼이라고 해주시니 괜히 제 입꼬리까지 씰룩씰룩... 뿌듯하네여 ㅎㅎㅎ

큐티뽀띠빠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딸랑방구를 원하시는 군요... 훔.... 아직 확정된 건 없으니.. 일단 저장해두죠!!

늘 응원해주셔서 제가 다 감쟈합니당💜 좋아해주셔서 힘이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용!!

3년 전
독자18
아내대신에입덧하는모습 주쥰보고싶어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대리입덧이라고 하나요?!?!! 오호랏- 소재 신청 감쟈합니당❤️ 아마 빠른 시일 내에 곧 만날 수 있을 듯한 느낌적인 느낌?!?! 후후후후후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19
승우조 ㅋㅋㅋㅋ 포옹이라도 했다가는 아주그냥 때릴기세인데 주지훈님ㅋㅋㅋㅋㅋ 아주그냥 서로 사랑스러워!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우리 지훈쓰에게 질투가 빠진 건 탄산 빠진 콜라, 소세지 없는 핫도그 아니겠습니까?!?!!? 헿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20
이 늦은 새벽에 홀린듯이 이끌려서 동상이몽 정주행 햇슴니다.. 나왜 이 엄청난걸 이제본거냐!!! 막 간질간질하고 웃기고 사랑스럽고 그러네요😚 작가넴 아직 암호닉 받으시는가요?!?! [햄치즈]로 신청하고 감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햄치즈님❤️ 암호닉 감쟈합니당❤️ 그대의 뽀쨕한 암호닉은 다음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여!!

정주행이라니...두근❤️ 제 심장을 어떡하면 뛰게만드는지 아시는 분... 마음에 드신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뿌듯뿌듯! 오늘 밤은 두 발 뻗고 잘 잘 수 있을 것 같슴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봐요❤️❤️

3년 전
독자21
귀여워....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
승우조 저 흐믓한모습ㅠㅠㅠㅠ 너무사랑스러워요ㅠㅠㅠ 주쥰 질투는 역시... 질투는 해줘야 맛이져!!!

제가요즘.... 정신이없어서...제가 암호닉을 신청한적이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혹시 [썬]이라는 암호닉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 작가님 팬인뎅...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썬님❤️ 당연하죠!! 저도 썬님 팬인뎅... 저를 기억 못하시다니... 저 답글 엄청 열찌미 달았는데...ㅠㅜㅜㅠ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

맞습니다 주쥰의 질투는 세계 평화도 이룰 만병통치약...❤️ 우리 승우조의 흐뭇한 미소를 알아봐주셔서 감쟈해여!!! 포인트였거든여... 역쒸....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당! 그럼 다음 글에서 우리 또 만나요!!!

3년 전
비회원48.97
뮤리무입니다!!!! 오늘은 승우 조까지 나와 더 더 더 더 재밌었어요!!!!! 승우 조가 부부 사이에서 고기도 못 먹고 있었던 건 안타깝지만 넘나 귀여워서 주쥰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겠슴돠 임신을 하고 있다고 하니 주쥰이 와이프 대신 입덧을 하는 것이 보고 싶습니다 (소재라고 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조심히 언급해봅니다... 하핫) 둘이 다투는 것도 재밌을 것 같고 아ㅏㅏㅏㅏㅏㅏㅏ 모르겠어요~ 작가님이 잘 써주시니까 어떤 것이든 후룩후룩 보겠습니다 (소재가 없는 한 사람의 이상한 논리였슴돠) 오늘도 역시 재밌고 멋진 글이었어욥 짤도 재밌는 짤이 다 어디서 나신 건지 역시 작가님 쌍따봉 드립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뮤리무님❤️ 우리 승우조를 반겨주셔서 감쟈합니다! 제 개인적인 사심이 들어간 건 절대 맞습니다.

오오오 대리입덧? 대리입덧이라고 하던가요?? 완벽한 소재 신청 감사합니당! 저장 완료! 곧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쓰? 후후후

짤 칭찬 제가 제일 즐기는 거 어떻게 아시고..? 매일 새로워.. 들을 때마다 짜릿해....❤️ 그대에게 트리플 따봉 드립니당 👍🏻👍🏻👍🏻

뮤리무님의 하루에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다채로운 짤 모을 수 있도록 신경 쓰겠슴돠! 지켜봐 주세여!!!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아껴아껴 오늘 밤 지금 이 순간에 볼려고 꾸역꾸역 참았습니다 장하죠? 아껴봐여한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우조와의 오랜만에 만남 좋아요 아주ㅎㅎ 소재는 음음 아내가 입덧해서 밥을 잘 못먹고 그러는데 주지훈은 어쩔수 없이 스케줄을 가여하는 경우...? 그래서 걱정해서 안달복달 해서 매니저나 주변사람에게 아내 부탁하는 것도 좋고 시부모님께 사랑받는 며느리 어떤가요..? 하헣허허러헣 시부모님이 집에 음식이나 몸에 좋은거 보내주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저 작가님을 응원하기 위한 쥐어짜낸 소재랄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히 잘 읽었어요😍
3년 전
독자23
댕쥰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댕쥰님❤️ 장합니당 우리 댕쥰님 장해옇ㅎㅎㅎㅎ 아껴보지 마여ㅠㅜㅠㅠㅜㅠㅠ 맘 아퍼여ㅠㅜㅜㅜ 내가 더 자주 올게여ㅠㅜㅜㅠㅜㅜㅠㅠㅠㅜ

우리 승우조의 특별출연 반겨주셔서 감쟈해요! 제 사심이 듬뿍 들어간 출연이었답니당 ㅎㅎㅎ 그나저나 쥐어짜낸 소재가 이렇게 다채롭다니... 제 전두엽에 저장!! 시부모님 소재 신박한데요...? 곧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적인 느낌 (스포) 바음에 들어요!!! 감쟈합니당!!!

오늘도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27
꺄아 마음에 드셨다니 너무너무너무 다행인 부분이에요! 기대할게요!!!
3년 전
독자24
아니 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ㅠㅠ 진짜 지훈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여주의 뽀쨕미를 알아봐 주신 그대..❤️ 감쟈해요 지똥이와 걸맞는 매력덩어리로 만들고 싶었는데 성공했나봐영!!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25
아진짜 너무재밌어요..ㅜㅜ 작가님을 어ㅐ 이제야 찾았는지.. 이제 태니스 정주행하고올게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테니스까지 정주행으로 달리시는 그대는...❤️ 언제가 중요한가요?! 저희 둘이 소통하는 지금 이 순간이 제일 중요한 거죠⭐️

혹시 [뿌]로 암호닉을 신청하시는 건가요..? 두근두근... 그대가 남긴 댓글들에 다 뿌가 담겨있더라구여!!! 그래서 일단 암호닉 리스트에 올렸어요 (막무가내)(답정너)

우리 앞으로도 자주자주 만나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쟈합니당❤️

3년 전
독자26
꾸리에용ㅎㅎ
오늘도 엄마미소 지으면서 발동동하면서 보고있었는데 마지막 작가님 말씀보고 글 내용 기억 안나는 거 정상이죠 ? ㅎㅎ 글보다 더 설레>_<
이번주도 고생 많으셨어요 다음글도 아자아자!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꾸리님 사랑하오❤️ 헿
그대도 예쁜 한 주 보내셨죠?! 이번주도 소소한 행복들이 곳곳에 녹아있는 날들로 가득하길 바라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28
진짜사랑스럽네들 진짜루 승우조!!!!!!!!!!!!!도 사랑하구 주지훈씨야 모 말하면 입아프징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사랑스러운 사람들의 모임에 와주신 그대는 제가 사랑하겠슴돠❤️
3년 전
독자29
승우조 애칭이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하 주쥰 사랑항다그,,, ㅠㅠㅠㅠㅠㅠ 작ㄱㅏ님 체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그대가 더 체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30
이름말하고 성 말하는 거 몬데 기엽쬬,, 승우 조 라서 그른가....! 우리 주쥰 반응도 넘 귀엽꼬ㅠㅠㅠㅠ 넘 재밌앙요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제 사랑 승우조를 반겨주시는 독자님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 역시 덕질은 함께할때가 제일 즐거운 거 참트루..❤️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3년 전
독자31
주지훈이랑 결혼하고 싶네요,,,,
3년 전
독자32
반응 귀여워서 장난치는 주지훈ㄴ 넘나 귀여운것ㄱ,,, ㅎㅎ 승우조,, 괜히 신혼사이에 껴서 눙물이ㅠㅋㅋㅋㅋㅋ 역시나 오늘도 글은 재미써용ㅎㅎ
3년 전
독자33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 나 시간가는줄 모르고 정주행 중이에요ㅠㅠㅠㅠㅠ흡흡 계속 읽고 또 읽고 싶습니다
3년 전
독자34
아니..ㅠㅠㅠ주지훈 왤케 귀여운거야???그만 귀여우라고..;
3년 전
독자35
승우조 너무 귀엽다구요... 지훈님만큼 귀엽게나오면 제가 고를수가없잖아여ㅠㅠㅠ
3년 전
독자36
승우조 왜 매력터지는거죠!!!퓨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7
주쥰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태몽 꾸겟다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8
정주행중인데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두시에 자야 하는데 벌써 네시라니…
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걍다좋아 05.27 21:36
배우/모델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3 김덕심 05.17 23:23
배우/모델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1 허글 05.16 00:40
배우/모델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2 김덕심 04.16 11:26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4 걍다좋아 03.29 02:13
배우/모델 [단편/강하늘] 첫사랑5 김덕심 02.19 01:49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947 말봉희 01.30 21:14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공지6 말봉희 01.25 22:16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848 말봉희 01.21 21:20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47 말봉희 01.17 02:56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END85 옥수수소세지 01.15 15:55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625 말봉희 01.12 17:05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1053 옥수수소세지 01.11 11:41
배우/모델 [공지] 죄송해요.. 기다리지 마시라고 공지써요ㅠㅠ27 여봄 01.10 21:54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0956 옥수수소세지 01.09 12:50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522 말봉희 01.09 01:41
배우/모델 [배우] 어서와, 힐링 하우스로_??85 1억 01.08 00:33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411 말봉희 01.04 03:46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9 걍다좋아 01.02 22:07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320 말봉희 12.31 20:43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217 말봉희 12.30 16:59
배우/모델 자,김선호 소재 골라주시면 됩니더🦧+ 못 고르겠으면 투표해야지이이~!!!96 1억 11.22 02:19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0862 옥수수소세지 11.12 14:17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걍다좋아 11.07 22:11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0768 옥수수소세지 11.06 11:12
배우/모델 [지창욱] 친구와 연인 그 사이 下6 웨일 11.02 10:19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0684 옥수수소세지 11.02 10:0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