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정국에 뷔온대 전체글ll조회 318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3 | 인스티즈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부제 : 아이엠 그라운드 자기소개하기

 

 

"그럼 본격적으로 촬영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로 인사만 하고 있자 보다 못한 피디님께서 직접 설명을 시작하셨어.

 

 

"촬영 때마다 각각 다른 미션이 있을거예요. 그 미션을 수행하시면서 촬영을 하실 건데요. 오늘은 '친해지기'를 주제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션....?

미션이라면.... 게임도 하고 운동도 하겠지?

 

 

 성이름 사전에 운동과 게임은 절대 없을 정도로 정말 못하는 너기에 너는 미션 발표 전부터 걱정을 하기 시작했어.

 

방탄 멤버들도 미션에 대해서는 방금 처음 들었는지

 

 

"피디님 뭐에요~미션이라니요~"

 

 

"무슨 미션인데요? 설마 저희 밖에서 해요?"

 

"미션 얘기는 없으셨잖아요!"

 

 

다들 불만이 없진 않았어.

 

 

그래도 피디님은 꿋꿋이 진행을 하셨지.

 

 

"그럼 오늘의 미션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디님의 말이 끝나자마자 언제 불평했냐는 듯 초롱초롱해진 일곱 남자들의 눈빛을 보며 너는


아... 이 오빠들 승부욕이 장난 아니구나..


를 느꼈지.

 

"오늘의 첫 번째 미션입니다. 친해지길 바라!"

 

 

 

이상한 빵빠레 음악과 함께 첫 번째 미션이 주어졌지.

그런데 걱정했던 것과 달리 그냥 자기소개라는 말에 조금 김이 빠진 너와 방탄이었어.

 

 

그때 피디님께선 갑자기 종이를 하나 내미셨지.

 

"이 순서대로 앉아주세요."

 

 

종이에는 각자의 이름이 적혀있었어. 자리 배치 표처럼 말이야.

 

커다란 탁자를 앞에 두고 남준-석진-호석-성이름-태형-지민-윤기-정국 순이었어.

 

자리대로 앉자마자 피디님은 뿅 망치를 하나 주며 이제부터 게임을 시작하겠다고 하셨지.

 

"각자 왼쪽에 있는 사람에 대한 퀴즈를 맞혀주시면 됩니다. 틀리시면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뿅 망치를 때려주시면 돼요."

 

 

 

게임이라니.

너는 거의 좌절 직전이었지.

심지어 네 왼쪽은 태형이.


나이도 제대로 모르는데 무슨 문제를 맞히겠냐고.

 

 

 

멤버들끼리는 당연히 잘 아는 사이이기에 쉽게 맞혔는데 말이지.

 

그리고 곧

 

 

"제이홉씨, 문제 드리겠습니다. 성이름이의 포지션은 메인보컬이다. 맞으면 O, 틀리면 X를 해주세요."

 

 

난관이 찾아왔어.

 

 

호석은 너에게 암묵의 눈짓을 주기 시작했고 그걸 알아챈 너는 제작진 몰래 손가락으로 호석의 손에 X를 그렸어.

 

 

"정답은! X! 이쯤이야 쉽죠!"

 

자신 있게 외치는 호석을 본 제작진들은 한번 더 물었지.

 

 

 

"그럼 성이름씨의 포지션은 뭘까요."

 

 "음... 메인... 보컬?"

 

맞아.

결국 호석이는 틀려서 석진이의 뿅 망치 세례를 받아야 했어.

 

 

"그럼 성이름씨, 문제 드릴게요. 뷔씨의 고향은 부산이다."

 

아.. 망한거지.

 

너는 서울 토박이라서 뭐가 무슨 사투리인지 전혀 구분을 못하거든.

 

당황한 너를 본 태형이 네가 호석이에게 했던 것처럼 손에 X를 그려주었어.

 

 

"에..엑스! 엑스요! 엑스 엑스!"

 

팔로 모양까지 만들어가며 격렬하게 반응하는 너의 모습에 멤버들은 웃음을 터뜨렸지.

 

 

제작진들은 역시 너에게 다시 물었어.

 

"그럼 뷔씨의 고향은 어디일까요?"

 

다시금 동공 지진이 온 너를 보며 한참 웃던 태형이는 갑자기 외쳤지.

 

 

"제 고향이 좀 거창합니다~"

 

 

눈치 하나는 백단인 너는 태형이의 힌트를 바로 알아챘고.

 

"거창이요!"

 

 

너는 뿅 망치를 피해 갈 수 있었어.

 

그렇게 여차여차 쉬는 시간이 되고 20분 뒤에 다시 촬영한다는 제작진분의 말에 너는 긴장하느라 굳어있던 몸을 풀며 마음을 놓았어.

 

한참을 멍 때리고 있던 너의 얼굴에 누군가 손을 흔들었고 놀란 네가 쳐다보자 거기엔 태형이가 있었어.

 

 

"넌 내가 살린 거야. 알지?"

 

뿌듯한 표정으로 너를 쳐다보는 태형이의 표정에 씩 미소를 지으며

 

"진짜 고맙습니다. 덕분에 살았어요."

 

라고 대답했지.

 

 

"그럼 넌 고향이 어디야?"

 

"아, 저는 계속 서울에서만 살았어요."

 

"와, 그럼 고향이 서울이네? 이사 가거나 그런 적도 없어?"

 

"네, 저 이사도 안 가고 한 동네에서 18년 살았어요."

 

 

그렇게 20분이 다 흐르는 동안 너와 태형이는 계속 대화를 나눴고 태형이는 일곱 명중 그나마 가까운 오빠가 되었어.

 

 

다시금 녹화가 시작되고 피디님은 방탄 멤버들에게 화이트보드를 하나씩 나눠주셨어.

 

"오늘의 마지막 미션입니다. 취향 저격 팀 짜기!"

 

 

방탄 멤버들이 두 개의 선택지 중에 너의 취향을 맞춰야 하는 거였지.

워낙 호불호가 칼 같은 너라 답은 이미 정해져있었지만 방탄 멤버들은 그걸 알리가.

 

 

그래도 태형이와는 20분 중 10분을 서로의 취향에 대해 얘기했기에 너는 태형이를 좀 믿고 있었어.

 

 

"성이름씨는 멤버들이 답을 다 쓴 후에 답을 말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취향 저격 게임이 시작되었고

 

 

"첫 번째 선택입니다. 짜장면, 짬뽕. 하나 둘 셋 하면 보드를 들어주세요. 하나, 둘, 셋!"

 

분명 매운 걸 좋아한다고 태형이에게 말했던 터라 이건 맞추겠지,라고 기대했던 너는 '짬뽕'이라고 적힌 태형의 보드를 보고 마음을 놓았어.

 

"저는.. 짬뽕을 좋아합니다."

 

 

맞힌 멤버의 환호와 틀린 멤버의 한숨을 함께 들으며 게임은 계속 이어졌어.

 



"마지막 선택입니다. 여름, 겨울. 하나, 둘, 셋!"

 

추운 것보단 더운 걸 선호하는 너였기에 당연히

 

 

"여름이요!"

 

를 외쳤고

 

 

"오.. 나 짱 많이 맞았어. 잘했지."

 

태형은 뿌듯한 표정을 지으며 너를 쳐다봤어.

 

 

너는 그런 태형을 보며 왠지 과외해주는 학생이 100점 맞았다고 자랑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

 

 

 

"점수 발표하겠습니다."

 

 

방금 한 게임을 바탕으로 나온 점수에 따라 팀이 결정됐는데

 

 

"성이름, 뷔, 제이홉, 지민 한 팀. 슈가, 진, 랩몬스터, 정국 한 팀입니다."

 

 

너의 과외 제자는 당당히 최고점으로 너와 같은 팀이 되었어.

 

 

"근데 이 팀은 왜 정하신 거예요?"

 

 

"저희 팀 게임해요?"

 

 

갑작스러운 팀 결정에 다들 물어보자 피디님은

 

 

"지금부터 본격적인 팀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며 게임 못하는 너를 게임의 늪으로 초대하셨지.

 

 

 

녹화 후 인터뷰


랩몬스터. ver


Q : 여동생이 바라는 대로 착한 것 같나요?

 

A : 아직 말을 많이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요. 일단 첫 느낌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진. ver


Q : 여동생 취향 저격 게임에서 2개 맞으셨잖아요. 최하점을 기록하신 소감은?

 

A : 사실 저도 제가 2개밖에 못 맞을 줄 몰랐어요. 뭐.. 앞으로 알아가면 되죠 뭐. 하하.

 

 

 

슈가. ver


Q : 여동생을 보고 다른 멤버들보다 기분 좋아하시던데. 여동생이 마음에 드세요? 

A : 이 친구 노래 만드는 친구잖아요. 반가워서요. 나중에 꼭 같이 작업해보고 싶어요.

 

 

 

제이홉. ver

Q : 여동생에게 가르쳐보고 싶은 춤이 있다던데, 뭔가요?

 

A : 쩔어요. 아까 쉬는 시간에 이름 영상을 좀 찾아봤거든요. 근데 꽤 잘 추더라고요. 왠지 쩔어 잘 출 것 같아요.

 

 

 

지민. ver

Q : 팀이 정해졌을 때 좀 아쉬워하시는 것 같던데, 정국 씨와 다른 팀이 되어서인가요?

 

A : 더 이상 정국이는 제 관심에 없습니다. 하하. 사실 마지막 문제에서 여름 썼다가 겨울로 고쳤거든요. 그래서 틀렸잖아요. 그게 너무 아쉬워서요. 전 이름 팀만 되면 돼요.

 

 

 

뷔. ver

Q : 오늘 방탄 멤버들 중에 성이름씨와 가장 많이 얘기하신 것 같은데 무슨 얘기하셨어요?

 

A : 고향 얘기도 하고, 취미 얘기도 하고.. 되게 많이 말했어요. 이름이를 보면 제 여동생이 생각나서 귀엽더라고요. 앞으로 제 여동생한테 못 해주는 거 이름이한테 해주려고요. 

 

 

 

정국. ver

Q : 여동생과 듀엣을 부르고 싶다고 했다는 얘기가 있는데, 어떤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A : 아이유 선배님하고 슬옹 선배님이 부르신 잔소리요. 제가 아이유 선배님 팬인 것도 있는데 이름 목소리가 예뻐서 노래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성이름. ver

 

Q : 드디어 기다리던 오빠들을 만났는데 첫인상은요?

A : 일단 다들 정말 잘 생긴 것 같아요. 첫 촬영인데 말 한마디 못 걸고 갈까 봐 엄청 걱정했는데 뷔 오빠가 먼저 말 걸어줘서 되게 고마웠어요. 사실 처음에는 방탄소년단, 하면 좀 무서운 이미지.. 같은 게 있었거든요. 아무래도 힙합이 컨셉이신 분들이셔서. 그런데 다들 좋으신 분들이더라고요. 근데.. 저 랩몬스터씨랑 슈가씨랑은 친해지기 좀 어려울 것 같아요. 뭔가.. 되게... 무서워요. 하하. 다가가기 힘든 아우라가 있다고 해야 하나.그래도 친해지면 좋겠어요.

 

 



 

정국에 뷔온대 사담


저 분량 조절 진짜 못하나봐요. 죄송해요. 노력할게요ㅠ

 

오늘 내용이 뭔가 되게 막나간듯한 느낌이네요.

아마 제대로 진행되는 내용은 다음 편에나 나올 것 같아요.

이번 편 까지는 아직 알아가는 타이밍이라서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3 | 인스티즈

 
♥고마운 분들♥

빡소몬

미자정국

찌몬

ㅈㄱ

낑깡

1

류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빡소몬
8년 전
독자2
뜨엉ㅠㅠㅠㅠㅠㅠ태태랑 좀 친해져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다른애들이랑도 빨리 친해졋으면ㅎㅎㅎㅎㅎ
재밋게보구가용 작가님❤️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반가워요 빡소몬님!저도 여주가 빨리 애들이랑 친해졌으면 좋겠어요ㅠ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3
ㅈㄱ
얼른 다른멤버들이랑도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잘보고갑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ㅈㄱ님 안녕하세요! 저도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어요!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4
낑깡!!
빨리 다음편이 기다려져요!
오늘도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낑깡님 안녕하세요!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5
재밌어요 충분히!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재밌다고 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
뜌입니다ㅠㅠ 오늘도 이런 오빠들 글을읽고 망상만 잔뜩하고 가네요ㅋㅋㅋ 진짜 상상이지만 진짜 이런 오빠들이있다면...☆ㅋㅋㅋ 작가님 이런 망상을 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망상도 할려면 대게 어렵거든요ㅋㅋㅋ 다음편에서도 만나여♡♡♡♡♡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뜌님 반갑습니다! 함께 망상해요 하하 망상해주셔서 고마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류아예요!애들 답 알려주는겈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거창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안녕하세요 류아님! 제가 저 드립떠올리느라 정말 고생했죠..☆★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그러게요 빨리 친해져야할텐데 말이죠ㅠ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ㅋㅋ감동받으셨어요? 한번 더 받으세여ㅋㅋ
8년 전
독자10
찌몬입니다 오늘도좋은글써주셔서 너무감사해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찌몬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이제 다른 애들이랑 친해질 일만 남은 것 같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오늘도 진짜 재미있게 보고가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3
랩몬이랑 슈가도 착한데 ㅠㅠㅠ 얼른 다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그러게요ㅠㅠ착한 아이들인데ㅠㅠ여주도 곧 알게 되겠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4
태태ㅠㅜㅜㅜㅜㅜㅜ좋다ㅠㅠㅜㅜㅜ막 저렇게 먼저 말걸어주면 뭔가 편해지고 그런게잇지유 좋다 ㅠㅜㅜㅜ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맞아요ㅠ혼자 있을때 먼저 다가와주고 말걸어주고 그럼 진짜 좋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5
으아..진짜 귀엽다... 태태 너무 다정다정하고 지짜.. 너무 좋은것 같슴다..하 빨리 친해져라!!
8년 전
독자16
[당근]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태형이처럼 다정한 오빠 있으면 진짜 엄청 좋을것같아요ㅠㅠ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7
여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태형이랑 여주랑 말하는 것을 보니 넘나 귀여워서 미칠 것 같아요... 윤기 인터뷰 넘나 귀엽고ㅠㅠ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귀여워해주셔서 고마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9
태형이랑 친해졌다니 넘나 좋은걸요 이제 한명한명 차근차근 어서 친해지길바래~ 애들 인터뷰가 너무 귀여워요 어서 친해지기를!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저도 어서 친해지기를 바라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0
다른 애들이랑도 언른 친해지길!! 태형이랑 많이 친해졌네!아주 좋아(엄마미소)잘 보고 가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앞으로도 쭉쭉 친해지겠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1
오오오 태형이 ㅋㅋㅋ 센스쟁이다 ㅋㅋㅋㅋ 거창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ㅋㅋ태형이 센스가 빛을 발했죠ㅎㅎ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2
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친화력대장ㅋㅋㅋㅋㅋㅋㅋ빨리 다른멤버들하고조 친해지면 좋겠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저도 빨리 여주랑 애들이 친해졌으면 좋겠어요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3
게임과 더불어 어서빨리 친해지길 후우우우우우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빨리 친해질거에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4
모두랑 빨리 친해져야 할텐데 ㅋㅋㅋㅋㅋㅋ
잘보고있어요! 바로 다음화로!! 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그러게요 빨리 친해져야할텐데요ㅎㅎ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5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저도요ㅎㅎ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6
점점더 친해지고 있는것같아서 좋은것같아요 어서빨리 더 친해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빨리 더 친해지기를!!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7
오오 여동생이 있어 그런가 아니면 역시 친화력이bb해서인지 뷔 역시!!!!! 슈가와 여동생이 같이 작업한 곡 되게 고퀄일것 같다죠...!! 정꾸랑 잔소리....오..
8년 전
독자28
와 태태랑 친해져서 다행이ㅔ여ㅜㅜㅜㅜㅠㅠㅠㅠㅋㅋㅋㅋㅋ남준이랑 윤기 무섭다니ㅋㅋㅋㅋㅋ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지내봐 ㅋㅋㅋㅋㅋㅋ 무섭지만은 않을것이여 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형은 역시 친화력이..ㄷㄷ 나로선 상상도 못할 일이다 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
엉엉 ㅠㅠ 나도 태형이랑 대화 해봤으면 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9112 정국학개론 12.22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연하의 정석은 개뿔 그냥 연하남과 연애하는 방법 73 하봄 12.22 21: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주인, 메리 미 216 오즈 12.22 19: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육아 전쟁 03717 AJK 12.22 19: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4 미리보기10 아뀽 12.22 16: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 love me?love you! 002 봄에 닿은 달 12.22 15: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가 남친인 썰23 Converse High 12.22 1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어린 아빠 1846 12.22 02: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날라리 남사친97 12.22 0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철벽 홍일점 X 카사노바 박지민 0133 피터볼드 12.22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whalien 52 - 00368 다원 12.21 23: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254 정국에 뷔온대 12.21 2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주인, 메리 미 (부제: 주인과 고딩의 상관관계) 134 오즈 12.21 21: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국어국문학과라면.facebook 0331 국문과 그미 12.21 21: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모태솔로 전정국의 여자 꼬시는 법 03(부제:남자가 싫은 이유)51 씨썬 12.21 2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봄날은 갔다2 lost star 12.21 2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철벽 홍일점 X 카사노바 박지민 0016 피터볼드 12.21 2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연하남이 끌리는 이유 0497 superwoman 12.21 19: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7中택1 방탄소년단 pt.6 고등학생40 0063 12.21 17: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국어국문학과라면.facebook 0236 국문과 그미 12.21 15: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국어국문학과라면.facebook 0147 국문과 그미 12.21 15: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실음과 미친놈이 데뷔하고 날 이상형으로 꼽았을 때 12112 TATA 12.21 1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seven equal one 001 어린왕자 12.21 0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남자일곱에 여자하나.Facebook12 남준맘 12.21 02: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133 정국에 뷔온대 12.21 01: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육아 전쟁 02742 AJK 12.20 20: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육아 전쟁 01631 AJK 12.19 21:38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14:10 ~ 6/4 1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