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아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아뀽 전체글ll조회 1632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누나는 마음이 약하다. 내가 기억하는 누나의 첫 모습은 길고양이를 바라보는 모습이었다. 작은 손으로 고양이를 쓰다듬는 모습을 계속 지켜보았지만 누나는 모르는 듯 했다. 누나는 엄마가 가르치는 학생들 중 하나였다. 다른 누나들과 함께 와서 웃고, 문제풀고, 혼나고, 울고. 그런 사람이었다. 누나는 강아지보다 고양이를 좋아한다. 반려동물에 대해서 엄마랑 누나들이 이야기를 나누는데 여주누나가 그랬다. 저는 강아지보다 고양이가 더 좋아요. 수업이 끝나고 나는 엄마에게 엄마 우리 고양이 키우자, 라고 말했고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다하니 엄마는 웃으며 그러자고 했다. 엄마 친구분이 키우는 고양이가 얼마전에 새끼고양이를 낳았다며 작은 솜뭉치를 나에게 주셨다 - 잘 키우렴. 내가 처음으로 품에 안은 작은 동물은 하얀 고양이였다.


“고양이 귀엽다. 이름이 뭐야?”

“…쿠키”

“정국이 별명이랑 비슷하다 그지?”


누나는 먼저 다가와 고양이를 쓰다듬어주었다. 누나가 좋아하는 고양이었기에 더 애정이 갔는지, 나는 쿠키를 애지중지했다 - 엄마가 책 안읽으면 쿠키랑 놀지 못하게 한다고 말할 정도로 말이다. 고양이덕분인지 - 아니면 때문인지 - 누나는 나에게 더 관심을 가지는 거 같았다. 물론, 그 관심의 대상이 내가 아니라 쿠키였을 수도 있지만. 누나는 왜 고양이 못키워? 내 물음에 엄마가 동물 알레르기가 있어 집 안에 동물을 들일 수 없다며 누나가 웃었다. 누나가 웃으면 나도 웃는다. 누나가 울면 나도 울었다. 과외선생님이라지만 바쁜 엄마와 해외 출장이 잦은 아빠 사이에서 유일하게 내가 웃는 이유는 누나때문이었다. 누나가 좋아.





***





유치원에서, 학교에서 많은 친구들이 생겼다. 애들은 나와 단짝이 되고 싶어했고, 그런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았다. 그런데 나에게는 딱 한 친구밖에 없어 - 쿠키밖에 없어. 쿠키가 하늘나라로 갔다. 화단에 묻어주자고 엄마는 말했고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이상하게 눈물이 나지 않았다. 쿠키가 영원히 잠에 빠졌다는 말에 누나는 오랫만에 우리 집에 왔다. 숨을 가쁘게 내쉬며 괜찮아? 하고 묻는 누나를 보자 눈물이 나왔다. 누나는 아무 말도 없이 나를 품에 안고 토닥여줬다. 쿠키야 미안해 - 하나뿐인 친구라고 믿으며 한편으로 누나를 만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한거 같아 미안했다. 내가 우는 이유가 쿠키의 죽음때문이라 확신한 누나는 나와 눈을 맞추며 말했다. 누나는 정국이 곁에 항상 있어줄께, 약속할께. 다시 말하지만 누나는 마음이 약하다.


쿠키가 없어도 나와 누나는 멀어지지 않았다. 그렇다고 가까워진거도 아니었다. 집에 혼자 있을 내가 걱정이 되었는지 엄마는 여주누나네 집에 가서 있으면 엄마가 저녁에 데리러 올께 하고 말했고, 누나는 항상 내 손을 잡아주었다. 누나 친구들은 그렇게 감싸고 돌면 애가 나중에 너만 찾게 될지도 모른다며 어른처럼 이야기를 했지만 누나는 그럴때마다 말했다. 난 정국이에게 약속했어, 라고 말이다. 누나는 친구인 수정이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말해주었다. 남자친구가 뭐야? 내 물음에 누나가 답했다. 항상 너의 곁에 있어줄 사람이야, 남자는 여자친구가, 여자는 남자친구가 항상 손을 잡아줄꺼야.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순수한 대답이다. 누나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 누나는 나와의 약속을 져버리는거냐고 묻자 누나는 말했다. 누나는 정국이를 절대로 혼자 두지 않을께.


학교가 끝나고 오늘 하루만 부탁해, 라며 누나는 나를 배주현에게 맡겼다. 배주현은 여주가 남자친구가 생길지도 모른다며 들뜬 모습으로 나와 놀이터에서 놀아주었고, 여섯시가 되자 누나는 놀이터로 돌아왔다. 배주현이 인사를 하고 뒤를 돌자 나는 누나를 가만히 바라보았다. 누나가 웃었다 - 그런데 나는 울었다. 나의 울음에 누나는 당황한듯이 왜그래 정국아, 라며 내 등을 토닥였다.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누나를 내 곁에 있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말.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이 물음에 누나는 안그럴꺼야 내가 미안해, 라며 나를 껴안아주었다. 그 다음날, 배주현은 정여주가 고백받은거를 거절했다며 나에게 말해주었고, 그제서야 나는 웃었다. 누나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다.


-


갑자기 어렸을 적이 왜 떠올랐는지 모르겠다. 2반과 7반의 축구경기는 무승부로 끝났고 - 물론 선생님들이 연장을 시키고 프리킥으로 정하자고 했지만 말이다 - 다들 반으로 돌아가라고 했다. 박지민이 누나를 보고 웃었다. 누나는 내껀데. 야, 윤아미. 내가 부르자 윤아미는 웃으면서 다가온다 - 가식 웃음이 정말 웃겼다. 너 박지민 형이랑 같이 학생부 가야하지 않냐. 내 말에 윤아미는 아 맞아, 라며 박지민을 향해 뛰어갔다. 박지민이 누나에게 다가가기 전에 윤아미는 박지민의 팔을 끌며 건물로 들어가기 시작했고, 두리번거리던 누나는 나를 보고 손을 흔들었다. 누나가 웃는다 - 그러면 나도 웃어. 반 친구들이 안들어가? 라고 물었고 나는 누나랑 할 말이 있다며 먼저 들어가라 했다. 누나도 친구들에게 먼저 들어가라는 손짓을 했고, 내 모자를 들고 나에게 다가왔다.


“수고했어 정국아.”

“누나.”

“응?”

“누나.”


누나라고 부르자 여주누나는 웃는다. 누나 미안하지만, 정말 미안하지만 난 이렇게밖에 할 수 없나봐, 생각하며 누나에게 물었다.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내 물음에 누나 얼굴의 미소가 사라지기 시작했다. 고개를 숙이고 누나에게 물었다. 나 요즘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아니지? 내 물음에 누나가 나를 안아주었다 - 물론 내가 키가 더 커서 내 품에 누나가 안긴 꼴이 되었지만. 미안해 정국아, 누나가 잘못했어. 등을 토닥여주는 누나의 모습에 안심되었다. 고개를 들자 나를 바라보는 박지민이 보였다. 박지민, 넌 절대 누나를 붙잡을 수 없어 - 누나의 처음과 끝은 나여야해. 누나의 곁에 있을 사람은 나여야해.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믿으면 내가 바보다! 그래 내가 바보다.

EP 07: 너 그리고 나







정국이의 말에 심장이 쿵 내려앉는 느낌이었다.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정국이가 하는 말중에 가장 숨이 막히는 말이다.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그 말을 하며 정국이는 고개를 숙였다. 나 요즘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아니지? 그 말을 듣는 순간 정국이를 예전처럼 안아주었다. 등을 토닥이자 정국이의 떨림이 잦아드는 듯 했다. 도데체 무엇이 너를 불안하게 만드는 걸까. 입술을 깨물었다. 도데체 왜 너는 나를 놓지 못하는 걸까 - 그리고 나는 어째서 너를 떠나지 못하는 걸까. 미안해 정국아, 누나가 잘못했어. 나는 무엇을 잘못했는지 모른다. 다만, 너가 불안해하는 이유가 나 때문이라면 너에게 사과하는게 맞는 거겠지. 정국이의 등을 쓸어주었다. 정국이도 손을 들어 나를 안는다. 누나 나 버리지마. 정국이의 말에 그냥 고개를 숙였다. 빨리 들어가봐야겠다며 우리 들어가자, 하고 내 손을 잡는 정국이를 뿌리칠 수가 없어 그냥 아무말도 안하고 따라갔다 - 사실 끌려갔다고 보는게 맞는거 같다. 누나 수업 잘 듣고 오늘은 우리 따로 가자. 나 먼저 갈께. 인사를 하고 멀어지는 정국이를 가만히 바라보았다. 미안해 정국아 내가 미안해.





***





“와 대박 전정국이랑 정여주랑 포옹함.”

“헐 사진찍은거봐라. 대박이네 진심.”

“그 와중에 그걸 찍는 너도 대단하다 진짜.”

“우리 애기 드디어 연애를 하는겁네까? 아따 참말로 오래 걸렸다 진짜.”


너네는 왜 너네반 안가고 여기와있냐, 하고 태형이 묻자 수정이 말했다. 막냉이 보고 가려는데 애가 저기서 전정국이랑 로맨스 찍고 있으니 다 보고 갈려구. 슬기가 와 첫연애 축하한다고 해야하나? 하고 묻자 호석은 웃었다. 뭘 사겨 사귀기는, 전정국하고 정여주하고 사귀면 내가 전재산을 너네에게 뿌린다. 호석의 말에 승완은 말 바꾸면 김태형이다 하고 말했고 태형은 다시 아 왜 자꾸 나가지고 그러는데! 라며 찡찡거리기 시작했다.


“…어”

“요 침침 와썹! 오늘 잘하던데?”

“야 무승부 진짜 심장 쫄리는 줄.”

“박짐니 인기 짱이겠다?”


지민이 문을 열고 들어오자 다들 지민에게 수고했다며 인사를 건넸다. 지민은 웃으며 자리에 앉았고 승완은 지민에게 물었다. 여주랑 같이 온다며 왜 혼자 와? 승완을 태형이 툭툭 치며 말했다. 정여주가 로맨스드라마를 찍는다는데 거기에 불청객이 끼면 안되지. 태형의 말에 지민이 씁쓸한 웃음을 보였다.





***





“나 너 응원했는데.”

“아 봤어. 고마워 진짜.”

“무승부라니 아쉽다.”


박지민은 응원해줘서 고맙다며 웃었다. 망할놈의 심장은 박지민만 보면 쿵쿵거린다 - 무슨 매일 마라톤을 하는 것만 같다. 빨리 반티를 정하자는 윤기쌤의 말에 다들 자리에 앉아서는 아이디어를 내기 시작한다. 가오나시, 슈퍼맨, 19금 20토, 몸빼바지, 농경생활, 유치원복 등등. 반티도 반티였지만 내 머릿속을 현재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는 거는 정국이의 누나도 날 떠나갈꺼야? 라는 말이었기에 머리가 아팠다. 결국 책상에 엎드리자 옆에 있던 박지민이 내 머리카락을 만지며 실실 웃는게 느껴졌다. 지금 이 상태에서 고개를 든다면 얼마나 얼굴이 빨개졌을지 상상이 가서 모르는척 계속 엎드려있었다.


“거기 박지민, 정여주 연애질은 그만하고 빨리 반티나 고르지? 박지민 이제는 김태형이 아니라 정여주냐, 능력이 대단하구만.”

“아 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뭐, 나 잘생긴거 알아. 야 빨리 골라. 우리가 선주문해야 다른반이 못고른단 말이야.”


윤기쌤의 말에 자세를 금방 고쳐앉자 박지민이 웃는다. 반티 그냥 커플로 하면 안되요? 누군가가 묻자 윤기쌤은 남자 여자 짝으로 있는거? 그러면 쌤은 솔로잖아 하고 말하며 절레절레 고개를 저었다. 아 근데 쌤 모쏠이라 상관없지 않아여? 김태형의 말에 윤기쌤은 정색하며 너 끝나고 교무실이라 말했고 반은 웃음소리로 가득차버렸다. 너는 뭐 입고 싶어? 박지민이 나에게 물었고 나는 볼이 빨개진 채로 말했다. 글쎄. 내 말에 박지민은 또 웃으며 내 볼을 꾹 눌렀다. 너 지금 얼굴 되게 빨개서 복숭아같아. 제발 내 심장아 나대지좀마.


“야 그러면 여자는 미니, 남자는 미키다.”

“쌤은요?”

“난…”

“쌤은 구피해여!!!!!!!!”

“…이놈들이…ㄴ...나는 미키할꺼야!!!”

“아 쌤은 구피하라구여!!!”

“미키할꺼라고!!!”


박지민과 마주보는 사이 반티는 미키와 미니로 결정되었고, 선생님에게 구피옷을 입히려는 애들과 미키옷을 입고 싶은 윤기쌤 사이의 2차반티대전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나 체육대회때 너랑 사진 많이 찍어야겠다. 박지민의 말에 멀뚱히 박지민 손에 들린 펜을 바라봤다. 그러니까 너 번호 좀 알려줘. 심장아 지금은 나대도 괜찮아.


도데체 체육대회와 반티 그리고 내 핸드폰 번호의 상관관계가 무엇인지 - 그것은 중요치 않았다.

가장 중요한거는 박지민이 내 번호를 물어봤다는 거다.











##작가사담##

앞부분은 정국이였습네다!!!

여주가 정국이에게 꼼짝을 못해요. 다들 읽으시면서 여주가 왜 정국이를 내치지 못하지 하고 보셨을 텐데

정국이가 다 말해버렸네요... 야레야레.... (물논 정쿠키 과거는 다 나오지 않았다만, 여주 과거도 다 나오지 않았단..!!)

그나저나 박지민 너 왜 아무렇지도 않게 번호따냐......

저도 저렇게 번호따줄 사람 없어여? ㅠㅠㅠㅠㅠ 너무하다ㅠㅠㅠㅠㅠ

너네둘이 잘 사겨라ㅠㅠㅠ 흥흥 칫칫

암호닉은 계속 받습니다. :)

ㅈ..정국아 울지마... ㅈ...정국가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번호따서 좋냐...흥칫뿡.....

어제 너무 길어서 (오늘 새벽이군요) 오늘편이 짧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죄송합니다....분량조절 실패.....ㄸㄹㄹ.....



@너를 사랑해

[ㅈㄱ], [다람이덕], [비비빅], [복동], [큥똥이]

[긔욤별이], [재영이], [사이다], [찌몬], [모찌]

[정성], [어썸태태], [지빵], [요괴], [미역국]

[버블버블], [빵빠레], [태태], [리모콘서트], [자몽사탕]

[증원], [불가항력], [디즈니], [이사], [뀰]

[민윤기], [낑깡], [93], [뽀뽀], [짐잼쿠]

[누와니아], [다우니], [찐슙홉몬침태꾹], [한소], [코나]

[쿠키], [안녕재화나], [침침참참], [부라더소다], [침맘]

[도화지], [예화], [1다다], [홉], [거창왕자]

[뽀뽀2], [정국이랑], [넌봄], [호구마], [링링뿌]

[현], [침침]

비회원분들은 댓글을 늦게봐서 빠질 수도 있지만 다음편에는 꼭 채워넣으니 걱정마시라 전해라~

빠진 암호닉이 있다면 꼭 알려주셔야 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7  6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정국이를 이해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하다는생각이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그러면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저와 함께 전정국을 말리러가실 생각은 없으신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안타깝지만.. 여주는 짐니ㄲ..... ㅠㅠ 암호닉 [탱탱] 신청해요!!!
8년 전
아뀽
탱탱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
침침이에요! 정국이 안됐지만 여주는 지민이랑 잘되기를 ㅠㅠㅠㅠ
8년 전
아뀽
침침님 ㅠㅠㅠ 여주는 지민이꺼.....공식이 되었구만 껄껄...
8년 전
독자4
비비빅이에요! 정국이는 오래전부터 여주를 좋아했는데 여주는 지켜줘야할 동생으로 보는 것 같고ㅠㅜㅜ지민이랑은 점점 가까워지는 것 같아서 좋긴한데ㅠㅜㅜ
8년 전
아뀽
비비빅님!!ㅠㅠ 여주에게 정국이는 지켜줘야하는 동생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스포안대.....)
8년 전
독자23
ㅋㅋㅋㅋ다음 이야기 기다릴게요ㅋㅋㅋㅋ작가님 귀엽♡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
복동 정국이오래전부터좋아했구나ㅠㅠㅠㅠㅠㅠ근데여주는짐니꺼야ㅠㅠㅠㅠ안돼ㅠㅠㅠ내가대신미안해ㅠㅠㅠㅠ짐니여주행쇼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아뀽
복동님 ㅠㅠㅠ 항상 봐주셔서 감사해여!!!!!!!!
8년 전
독자6
찌몬입니다! 워 퐉취미니 당당하네요!정말..크흡,,부럽다..하..여주가부러운건지 지민이가 부러운건지는 모르겠지만..그나저나 진짜 어남짐(어차피남자친구는 지밍..)인데 정쿠..☆☆상처 받을거같아 걱정이네여..ㅠㅅㅠ 부디 상처받는사람이 없길..!오늘도 잘읽고갑니다 항상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아뀽
찌몬님.... 어남짐.....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어남짐 ㅋㅋㅋㅋ큐ㅠㅠㅠㅠ 맞긴 (스포) 하죠.... 전정국 상처받고 울면 토닥토닥해주세여!!ㅠㅠ
8년 전
독자7
그땐 정쿠 워더해갈께오! 꼭정쿠 미래 여자친구이름 찌몬으로해줔ㅋㅋㅋㅋㅋ죄송해욬ㅋㅋㅋㅋ그래도 워더는 해갈꺼에오~♡♡
8년 전
아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정국이 번외 나오면 (아 나 왜 자꾸 스포하지 ㅠㅠ) 꼭!!!!!!보세여!!!!!!! ㄱ....그거도 치환할까여.... (고민)
8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쿠가 찌몬아 하면 적응 안될것같아여..
정국:찌몬아 우리~할까..엌..아닌것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환..음..오..그거 괜찮은데여(우왕굿)..아..우왕굿이거 언제적꺼지..ㅋㅋㅋㅋㅋㅋㅋㅋ쨋든 치환..음..좋네여..정쿠..워..더..♡

8년 전
아뀽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ㅇ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ㅋㅋ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어옄ㅋㅋㅋㅋㅋ찌몬님 왜이리 기여워여 ㅠㅠㅠㅠ 으앙 고마워여!!! (좋은 생각)

8년 전
독자9
아뀽에게
감사해여..나이는 꼭 정쿠보다 어리게해주세여..어려보이고싶어여..☆오빠하고싶어여..저번에 팬싸가서 1살많은데 그냥 제나이에서 4살빼서 00이라고 뻥치다가 걸려써오..☆슬프다..☆꼭..꼭..정쿠보다 어리게..어리게해주세오..

8년 전
아뀽
9에게
큐ㅠㅠㅠㅠ 이미 연하로 잡아놨어여..... (또 스포..ㄸㄹㄹ....) 꼭 연하로 해줄께여!!!!!!

8년 전
독자10
감사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쿠오빠!!!!!!!!!오퐈!!!!!!!!!!!!!!!오!!!!!!!빠!!!!!!!!!!!!
8년 전
아뀽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니에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그럼(침착)작가님 예쁜하루되세요~♡,♡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ㅎㅎㅎㅎ좋은하루보내여♡♡♡
8년 전
독자12
낑깡
정국이가 영악한건가?ㅜㅜㅜㅜ 정국이니까 이해할게!
잘읽었어요!

8년 전
아뀽
낑깡님.....ㅇ....영악은....아니겠ㅈ....ㅕ......ㅠㅠㅠㅠㅠㅠ Q&A할테니까ㅠㅠㅠ 그때 물어보고 싶은거 다 물어보세여!!!!ㅠㅠㅠ
8년 전
독자13
죄송해여ㅜㅜㅜ 영악한건 아니죠ㅜㅜㅜ
8년 전
아뀽
으앙 ㅠㅠㅠㅠㅠ 영악은 아니지만 음ㅁ.... 뭐라해야할까여ㅠㅠㅠ 어..... 정국이입장에서는 애같은 면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엄마들이 애가 울면 안절부절못하는. 그런걸 알아서 애들이 울기도 한다고 해요 ㅎㅎ 정국이랑 여주랑 그런사이...ㄸㄹㄹ....
8년 전
독자14
침침참참이애오 저 퇴근길에 버스에서 보다가 넘어질 뻔 했쟈나..쨔나쨔나...집에 와서 안전하게 댓글 다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박지민 뭔데 왜 저렇게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 번호 따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 뚜들뚜들하게 여주한테 매달리는 정국이가 애잔하면서도 무...무..무섭....집착쟁이..........그래도 여주가 부럽따아!!!!!!!!!!!!!! 빨리 다음 편 들고 와요♥
8년 전
아뀽
침침참참님 길 걸을때 안전하게 걸어야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댓글단다니 다행ㅇ.....ㅎ...... 다음편 금방 오도록 노력할께여 헿ㅎ
8년 전
독자15
컴퓨터 앞에서 저녁밥도 안 먹고 기다릴꺼애오..............(망부석)
8년 전
아뀽
밥먹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늦을거에오........내일쯤올라올지도몰라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마상...ㅠㅠ...........그래두 기다릴게요♥3♥
8년 전
아뀽
17에게
우리 ㅊ침침참참님 밥 먹구 언능 코오 자고 그래여... ㅠㅠㅠㅠ 기다려줘서 고마머벼♥

8년 전
독자18
아뀽에게
아뀽님의 애...애기가 된 기분이다.....기분이 이...이상해!!!
알게써요♥ 천천히 와요♥ 기다릴게요♥

8년 전
아뀽
18에게
ㅎㅎㅎㅎ항상고마워요 ㅎㅎㅎ

8년 전
독자16
짐잼쿠입니다!정국이가 왜이렇게 여주한테 집착을하죠...?무서워.....드디어 지민이가 여주의 번호를 따다니!!!!!!!!!!!!!!!!!빨리 사겨라(짝) 사겨라(짝)!!!!!!!
8년 전
아뀽
짐잼쿠님!!ㅠㅠㅠ 정국이 집착 무서오....ㅠㅠㅠ 번호땄다네요!!!! 워후!!!!!!!! (소리질러!!!!!
8년 전
독자19
GIF
세상ㅇ에.. 워.. 정국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내 인생을 너에게 줄 수 있어ㅠㅠㅠㅠㅠㅠ 난 어때?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전정국의 집착같은 집착아닌 집착같은 모습 너무 쥬아요.. 좋단 말이에여..♥ 아 근데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을 누구와 이어져도 찌통이고ㅠㅠㅠㅠ 막 끝나면 인 이어진 애 단편으로 글 하나느... 어렵겠죠.. 제가 써서 혼자 읽고 그래야게써요..☆ 오늘 글은 진짜 많은 걸 깨닫게 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특히 우이 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 글이 끝날 때 쯤이면 제 심장은 미쳐있겠죠? 물론 우리 작가님에게로 (찡긋ㅅ) 아 막 자고 일어나서 손은 얼었고ㅠㅠㅠㅠㅠㅠ 그럼 우리 Q&A 에서 봬요 작가님ㅠㅠㅠㅠㅠ 오늘도 싸랑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아 작가님 전 미역국이구요ㅠㅠㅠㅠ 네ㅠㅠㅠㅠㅠㅠㅠ 정신이 없어서 자기소개도 안했어 나란 멍청이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번호 제가 그렇게 따겠습니다. 저 이번에 우리 작가님과 좀 가까워지고 싶은데 그럼 사진을 찍는게 좋을 것 같고 예. 그러니까 번호 좀 주시겠어요 우리 작가님? 예 뭐.. 이거.. 저도 남사친이란 존재가 있었으면ㅠㅠㅠㅠㅠㅠㅠ 여중여고인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찌통인 나란 존재..☆
8년 전
아뀽
ㅎ...미역국님.....ㅎ..... 음 일단 정국이 이야기 그 뭐지 외전?으로 나올꺼에요 ㅎㅎㅎㅎㅎ아.... 큐앤에이에서 봐여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 손이 왜 얼었져여ㅠㅠㅠ 조심해여...ㅠㅠㅠ 심장아 미치지마라 호잇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는 나중에 (찡끗) 010......0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나중에또바여!
8년 전
독자21
예화예요! 응 지민아 내 번호는 010... 작가님 그래서 번호가 뭐라구요? 허허허 정국이 너 가런 말 하난 거 아니야 ㅜㅜㅜㅜ 그러면 내가 어! 막 심장이 아래로 떨어져요 ㅓㅜㅜ
8년 전
아뀽
예화님!!ㅠㅠㅠ 정국이때문에 심장이 쿵쿵.......ㅠㅠ
8년 전
독자22
아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 지민이ㅠㅠㅠㅠ지민아 내 번호도 따줘..!!!! 제발!!!!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ㅠ그번호제가따가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하 ㅠㅠㅠ 정국아 ㅠㅠㅠㅠ 아무리 좋다지만 ㅠㅠㅠㅠ 그런 방식은 아닌거 같아 ㅠㅠㅠㅠ 제발 ㅠㅠㅠ 정국이가 상처 안받고 물러났으면 ㅠㅠㅠㅠ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ㅠ저도 정국이 상처안받길 바라지만..... (눈물)
8년 전
비회원153.62
정국이랑입니다 !/ 세사엥우유ㅠㅠㅠㅠㅠㅠ정국이뭐야야...뭐지ㅣ...그냥마음이아프다....아파오..8ㅅ8 그치만 지민이도좋은.....으어다좋아요ㅠㅠㅠ작가님글너무좋아여!!!!!!
8년 전
아뀽
정국이랑님!!!!!ㅠㅠㅠㅠㅠ 너무 고마워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현이에요
정국이가 저런 과거가 있는 건 처음 알았네요 대박쓰
그나저나 정구가 안 대...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 힝 지민이랑 여주 빠팅! 작가님 빠팅!

8년 전
아뀽
현님.....ㅠㅠㅠㅠ 빠팅이라니ㅠㅠㅠㅠㅠ 고마워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누와니아에요 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누나가 그리 좋으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마음 다쳐가며 올인하지는 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 보는 꾹맘들 맴찢어진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누와니아님 마음 = 내맘 ㅠㅠㅠㅠㅠㅠ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빵빠레예요 아이고ㅠㅠㅠㅠ정국이의 짝사랑하는 저 마음은 이해하지만 좋아한다면 때론 보내줄 수도 있어야하는 법ㅠㅠㅠ정국아 그러다가 너가 좋아하는 누나가 지쳐하고 힘들어하게 될거야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안타깝네요 그리고 지민아...너 왜이렇게 설레니....내 번호도 줄.. 수..쿨럭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항상 잘읽고가용!!
8년 전
아뀽
빵빠레님.....그번호는 제가 받아가는거루.......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여!!!!!
8년 전
독자28
도화지에여 정꾸가 여주 되게 어릴때부터 좋아했군요!!근데 여주는 정국이를 모성애같은 마음으로 보는것 같네오ㅠㅠㅠㅠㅠㅠㅠ짐니는 왜이렇게 자연스럽게 번호를 따는거죠ㅋㅋㅋㅋ그리고 윤기쌤은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쌤 저랑 커플해요ㅠㅠㅠㅠㅠㅠ제가 미니를 하겠습니다...!
8년 전
아뀽
도화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여!!! 모성애같은마음....!!! (들켜서 기분이 좋음 (아니야 (아니야 죻아) 물흐르듯이 번호를 따는 짐니의 모습에 건배....... ㅎ... 윤기쌤.... 미니를 찾았어여!!!!!!!!!!!
8년 전
독자29
디즈니예요ㅠ 그랬던거구나ㅠㅜㅠㅠ 정국이는 어릴때 바쁜 부모님 대신 여주에게 많이 기댔던거 같아요ㅠ 아휴..ㅠ 그런 누나가 지민이랑 가까워지는걸 보니 많이 불안한가보네요ㅠㅠ
8년 전
독자30
아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드디어 번호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와!!!!!!!대박 설레!!!!!!작가님 사랑해요.정말❤️❤️이제 지민이 사이다 붓는건가요~?!❤️❤️❤️아이져아라!핳핳핳핳
8년 전
독자32
아......정쿠키.... 어렸을땨부터 그런 감정이었으니 어쩔 수 없게찌만... 집착이야 정쿠가.... 이제 그만 누나를 지민이에게 보내주어... 너는..너느ㅡㄴ.ㄴ.. 인기 많은 아이니까!!
8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 그라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드디어 번호를 따ㅛ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아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으주그냥나를줃일려고 작정햇구나ㅠㅠㅠㅠㅠㅍㅍ
8년 전
독자35
정국이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좋아해
8년 전
독자36
아ㅠㅠㅠ정국이가그랬군 ㅠㅠㅠ그러면앜돼ㅠㅠ
8년 전
독자37
정구가.......그러면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8
정국이에게 이런 과거가...그래도 그걸 가지고 여주를 잡을려 하다니!정국아ㅠㅠㅠ그리고 이이...!박지민 이 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ㅠ그렇게 무심한듯 번호를 물어보면 내가 줄거같아..?!맞아 난 너에게 다 줄 수 있어ㅎㅎㅎㅎ내 통장이 텅장이 되도 괜찮아ㅠㅠㅠㅠ크흡 작가님 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9
정국아ㅠㅠㅠ여주를 좀 놔줘ㅠㅠ그리고 나에게올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에필로그8 아뀽 04.07 2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20 (외전 5-下)9 아뀽 04.07 2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5完24 아뀽 04.07 2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9 (외전 4-上)34 아뀽 02.17 02: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486 아뀽 02.16 0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8 (번외 1~3)65 아뀽 02.16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7 (메인 完)90 아뀽 02.15 16: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3 (새해 특집下: 사장님 보고있는..74 아뀽 02.15 16: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2 (새해 특집 上: 아육대)41 아뀽 02.07 2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692 아뀽 02.04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562 아뀽 02.04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Fantasia: 당신의 손 끝에서 피어나는 판타지 0027 아뀽 01.30 15: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451 아뀽 01.26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375 아뀽 01.23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238 아뀽 01.22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155 아뀽 01.20 05: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043 아뀽 01.20 0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142 아뀽 01.18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035 아뀽 01.12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954 아뀽 01.10 0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849 아뀽 01.09 17: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9 (일화모음집2)77 아뀽 01.08 2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767 아뀽 01.07 1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660 아뀽 01.07 0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66 아뀽 01.07 0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559 아뀽 01.07 0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453 아뀽 01.06 22:55
전체 인기글 l 안내
6/12 18:04 ~ 6/12 1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