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설탕판매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설탕판매원 전체글ll조회 5917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아...피곤해...하루종일 짐정리만 했더니 몸에 힘이 안들어간다. 정말. 민용기...아 민윤기라는 집주인이 나간 후 저 망할 집주인이 내 방이 어딘지 알려주지 않았다는 걸 깨달은 후 나는 내 방을 찾는데 엄청난 고난이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집을 둘러 본 결과, 내 방은 2층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왜냐하면 문 앞에 대문짝하게 '새로운 여자 하숙생의 하숙을 환영합니다!'라고 적혀있었기 때문. 누가봐도 내 방이었다, 저긴. 음, 아주 조금.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  


 

는 개뿔. 왜 집에 아무도 없어????왜 나 혼자야????!!!!내가 하숙하는 거 환영한다며어!!!!!!!!!!!나도 하숙생 어떻게 생겼는 지 보고싶다고!!!!!!!!!!!!!나도 찬찬히 대화를 나눠서 함께 살아갈 사람의 성격을 알고싶다고!!!!!!!!빼애애애애애애액!!!!!!!!혼자 짐정리 하기 싫다고!!!!!!!!!누가 나 좀 도와달라고!!!!!!!!!!!!!!!!!! 


 

"에라이....인생은 역시 마이웨이지...." 


 

난 정리하는 것에 굉장히 소질이 없기 때문에 짐정리에 대한 시간이 오래 걸렸고, 그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지칠 수 밖에 없었기에,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짐의 정리를 끝내자 오후 7시가 되어있었다. 아 시간 참 빨라...하...몸이 너무 지쳐버린 나는 곧바로 아늑한 침대에 몸을 던져 잠에 들었고, 눈을 떴을 땐 이미 그 다음 날 오전 7시였다. 아 결국 하숙생 콧털하나 못봤잖아...아 어떻게 생겼는 지는 알아야 적응을 할텐데...하..아 지금이 아침이니까 몇 명은 깨어있으려나..? 2층에서 1층으로 연결된 계단을 천천히 걸어오다 부엌이 근원지인 것 같은 맛있는 냄새에 발길이 저절로 가게되었다. 난 본능에 충실한 사람이니까!집주인님이 아침에 일어나면 어깨 넓은 사람이 아침을 만들고 있을 거라구 했지? 음 좋았어. 난 이 시대의 신여성이니 먼저 용기내어 말을 걸어봐야지!!아, 이름이....김....ㅅ...아 뭐였지?김상진이었나???맞겠지?????그렇겠지?????? 


 

"저어기...."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1 | 인스티즈

 

"흐어어억!!!!!!!!!!!!!!" 

"으아아ㅇ아악!!!!!!!!!!!!!!" 


 

콧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아침을 만들고 있던 김상진씨께 용감하게 먼저 말을 건넸지만 내게 돌아온 것은 김상진씨가 즐겁게 계란프라이를 뒤집던 뒤집개였다. 김상진씨는 집주인님 말대로 넓은 어깨를 가지셨지만 쿠크다스보다 더 약한 감자칩심장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았다. 아 그러고보니 이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잠깐, 생각해보니 나는 그런 불순한 의도로 김상진씨를 놀라게 한 게 아니었잖아??이 사람은 사과도 안하고 뭐하는거야???? 


 

"아 괜찮아요?우리 뒤집개한테 맞은 것 같은데..." 

"예..괜찮습니다. 김상진씨.." 

"아 이거 비싼 건데..." 


 

김상진씨는 요리에 애착이 강한 사람인 거 같았다. 역시 인생은 마이웨이야...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1 | 인스티즈 

::하숙집 사는데, 워! 01:: 

(부제 : 하숙생들의 첫 만남 1) 

w. 설탕판매원 


 


 

김상진..아 벌써 입에 붙었는데...김상진이 아니라니 아쉽다. 김석진씨의 사과와 맛있는 아침으로 이 해프닝은 잘 마무리되었다. 아직 나만 일어났지만 나를 위해 아침을 차려준 남자, 김석진씨. 사랑해요....(오열)김석진씨는 내 예상대로 요리에 굉장히 애착이 강한 사람이 맞았고 심장이 감자칩심장인 것도 맞았다. 나이는 나보다 4살 많았고 얼굴은...존잘이었다. 집주인에게 미안하지만 비교가 안될정도로 매우 존잘이었다. 그럼 뭐해, 감자칩심장인데.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1 | 인스티즈

 

"이름이 탄소라구 했나?말은 편하게 해도 되지?이제 한 지붕 아래 살건데. 아 음식은 어때?입맛에 맞아?"
 

"네..!맛있어요!" 


 

왜 규칙에서 김석진씨만 요리를 하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다. 진짜 감동스러운 맛이다. 솔직히 우리 엄마 요리보다 맛있다. 정말. (엄마 미안)유명한 쉐프인 백종원아저씨가 김석진씨 음식을 먹었다면 무릎을 탁!치고 갔을 거다. 그만큼 맛있었다. 아 진짜 맛있... 

퍽!!! 


 

"아!"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1 | 인스티즈 

 

"?뭐야 누구세요?" 

"??????그건 제가 하고싶은 질문인데요???" 


 

심각하게 당황스럽다. 다짜고짜 때려놓고 누구냐니. 니가 뭔데 나를 때려!!!!!!!!!!!!!!!! 너 나 아니!!!!!!!!!에라이.... 밥맛 떨어지게....는 있을 수가 없지. 밥맛이 어떻게 떨어져? 


 

"야 김태형, 니가 새로운 하숙생 온다고 해서 제일 좋아했으면서 못 알아보면 어쩌자는거야, 바보야. 탄소야 맞은 데는 괜찮아?" 

"네...괜찮아요..그럴거에요..." 

"?얘 상태 왜이래, 형아 나 밥 줘. 태형이 배고파!" 

"얘 안 괜찮네. 너 이리와. 사과는 해야지. 탄소야 이 친구가 원래 좀 이래. 이해 좀 해줘." 

"아 나한테 맞아서 그런거야?몰랐어 미안!" 


 

....사과 안 했으면 내가 반죽였다...하, 방금 김석진씨가 쟤보고 김태형이라고 했지?넌 누가 봐도 나랑 동갑이니까 내가 말 놓는다. 나는 니가 설거지 담당인거 내가 똑똑히 기억한다.(그러면서 왜 이름은 제대로 기억을 못할까)내가 세상에서 가장 더럽게 먹어주지!기대해라!!!!!! 


 

*** 


 

"와 탄소 엄청 깨끗하게 먹는구나. 내 음식이 그렇게 맛있어?" 

"야 니덕분에 나 설거지할 때 고생 좀 덜겠다!고맙다!" 

"....하..." 


 

김태형을 고생시키려고 최대한 더럽게 먹으려고 했으나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fail, 실패다. 거지같다. 난 왜 잘 먹어서 탈일까??한 번쯤은 못 먹어도 괜찮은데....휴 너무 잘 먹는 것도 고민이다. 어쩜좋아. 아 그러고보니 다른 하숙생들은 어딨지?제발 다른 하숙생들은 정상적이면 좋으련만....(먼산) 


 

"저기, 다른 하숙생들은 어디있어요?" 

"아, 아직 자고있어. 근데 아마 자고 있는게 너한테 더 도움될거야. 걔네들이 깨어있으면 엄청 정신 사납거든. 아 우리 애들 중에 김남준이라고 있는데 걔 보면 절대 니 물건 빌려주지마. 절대. 그거 빌려주면 니 물건 다시는 못 봐. 잃어버리거나 부수거든." 

"아..." 

"그리고 다른 애들은...하..개네는 나도 윤기도 통제못할 때가 많아. 엄청 시끄러워. 음 비유를 하자면 오늘 아까 한 김태형의 행동은 새발의 피야. 너 언젠간 피본다, 걔네들때문에?" 


 

그정도면 이 하숙집에 정상은 집주인이랑 김석진씨뿐이라는 거네. 아 내 꿈같은 하숙라이프...안녕이구나..나두..나도 정상적인 삶을 살아보고 싶은데..에라이... 


 

"형 지금 내 얘기하지!!!너 이름이 뭐더라. 김..김..수소!!!!!...아닌가?" 

"김탄소인데?넌 사람 이름도 못외우냐?쯧..." 

"아 아니거든!!!!!!너는 내이름 아냐??" 

"김태형. 맞지?"
 

"..아 뭐야 모르는 줄 알았는데!!!!!" 

"니가 니입으로 태형이, 태형이 거리는데 모르는 게 이상하지"
 

"형아 얘가 나 자꾸 놀려!!!!" 

"내가 언제!!!!!!!!!!" 

"둘다 그만해!!!!!김남준 깨워서 너네들 물건 다 부숴버리기 전에!!!!!!" 


 

역시 하숙집은 평화롭네 평화로워.....(울컥)
 


 


 


 

안녕하세요, 설탕판매원입니다!ㅠㅠㅠㅠㅠ 

와 저 진짜 감덩....8ㅅ8 진짜 아무도 안 읽어주실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많은 분께서 읽어주셔서 너무 감격했어요!ㅠㅠㅠ 

노잼보스일텐데..꿀잼이라고 해주시고..(감격) 

암호닉에, 신알신까지!ㅠㅠㅠㅠㅠㅠ다 기억할게요ㅠㅠ 

읽어주신 분들이 다음 편을 기대한다고 하셔서 매우 부담이 되었지만..(식은땀) 

제가 빨리 돌아오는 걸 바라시는 분들이 게셔서...예...새벽까지 붙잡고 있었습니다.. 

제가 글 쓰는게 오래걸리거든요ㅠㅠㅠㅠ(안물) 

근데 이번편은 노잼이 맞아ㅏ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확실해요ㅠㅠㅠ제가 쓰면서 노잼인 걸 너무 확실히 느껴서..ㅎ하하하ㅏ 

우리 영고 남쥬니...ㅠㅠㅠㅠ준아 내가 미안해.... 

아, 그리구 몇 편에 걸쳐서 슈가하우스의 하숙생들을 모두 소개하려구해요! 

소개가 끝나면 에피소드형식으로 올 예정인데, 혹시 보고싶은 에피소드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바로 댓글로 남겨주세요!적극 반영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오늘 분량이 작다고 느끼신다면 정확합니다..!제가 부담감에....흑 

오늘도 노잼보스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런 똥망글에 시간투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을 수 없는 이름들♥ 

이졔님, ☆☆☆투기☆☆☆님, 미니미니님, 0221님 

둥둥이님, 슈가슛님, 론님, 덕구님, 바움쿠헨님, 현님 

1님, 순대냠님, 캉캉님, 하숙집 좋은데, 워!님 

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다들 저에게 과분한 말씀해주셨어요ㅠㅠ 

모두 다 기억하고 있으니 막 들이대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저번편부터 여주 애들 이름 기억 잘 못하는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김상진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웃기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꿀잼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헐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은 진짜 노잼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진짜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앝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용ㅋㅋㅋㅋㅋㅋㅋㅋ[하숙집 좋은데,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바로 신알신 눌러써요...꿀잼..!!!!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하숙집 좋은데, 워!님 반가워요!♥ㅠㅠㅠㅠ암호닉과 제목의 라임 굉장히 좋네요..!ㅎㅎㅎ
8년 전
독자4
현이에요!!!!!
새벽에 안 자고 글잡 방 들어왔다가 넘나 기분 좋게 나갈 거 같아요 >3<
얼른 호석이와 지민이와 남쥰이와 정국이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여 헤헤
오늘 글도 너무 재밌자나여 ㅠㅠ 태태랑 여주는 그만 싸우기를~! 겸듕이들 ㅜㅜ
다음화도 기대할게욤 ♡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현님 감사합니다ㅠㅠ!!♥나머지 아이들은 금방 만나실 수있을 거에요!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8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앜ㅋㅋㅋㅋㅋ 꿀잼인데요?!!! [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꿀잼이라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만두짱님 반가워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는.등장도 안했는데 벌써^^ 세계최고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태형이는 아침부터.... 뭐.... 네.....ㅎㅎ...... 분량도 적당한 것 같고 재밌어욥! ! !! ! 작가님 나랑 걀ㄹ혼할래?♡
8년 전
설탕판매원
☆☆☆투기☆☆☆님 결혼이라니요, 당장합시다. 재밌다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4.20
[미키부인]으로암호닉신청이요!!!태태성격그대로넿ㅎㅎ재밌어여!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감사해요!♥미키부인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앜ㅋㅋㅋㅋㅋㅋ여주는 이름창작하는데 소질이있다 댜단한댜~?
8년 전
설탕판매원
그러게욬ㅋㅋㅋㅋㅋ소질이 아주 뛰어나요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남준이는 나오지도 않았는뎈ㅋㅋㅋㅋㅋㅋ이미 여러차례 고통받고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우리 영고 남준이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ㄱㅋ꿀잼이에요 작가님! 잘 보고 가요!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오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아이구 감사해요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208.28
ㅋㅋㅋㅋ재밌게 보고있어요ㅋㅋㅋ
[0103]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감사해요ㅠㅠㅠㅠ0103님반가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0221 김상진ㅋㅋㅋㅋㅋ민용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마김태형은기억하네요 김태형이여주이름을 기억못해서그렇지하하 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그래두웃곀ㄱㄲ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작품 재미있게 읽었어요!
8년 전
설탕판매원
아이고ㅠㅠㅠ0221님 감사해요ㅠㅠㅠㅠㅠ♥재밌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흑
8년 전
독자11
미니미니에요! 아 김상진ㄷ은 또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당!!
8년 전
설탕판매원
미니미니님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재밌다니ㅠㅠㅠㅠㅠ흑
8년 전
독자12
둥둥이에요!!!! 김상진앀ㅋㅋㅋㅋㅋㅋㅋ 저 짤은ㅋㅋㅋㅋ 보다가 놀랐잖아요...ㅋㅋㅋㅋ 그래서 태형이는 왜 때린거래요....? 이..이유가 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 휴 다른 애들은 정상적이었으면 좋겠지만 그럴리가...없죠..
8년 전
설탕판매원
이유는...잠이 덜깬 상태로 우리 여주를 기존 하숙생을 오해해서...?라고 해두죠!ㅋㅋㅋㅋㅋㅋㅋ정상적일리가 없죠...방탄인데..헣허허 둥둥이님 잀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
물건 부숴버린댘ㅋㅋㅋㅋㅋㅋㅋ[닭키우는순영]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설탕판매원
닭키우는순영님 반가워요!♥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4
론이에요 작가님 하숙생들리 술먹다가 김남준이 물건 부시고 애들이 개판난리 치는 건 어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헉..너무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생각만해도 벌써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론님 여러모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당!ㅋㅋㅋㅋㅋㅋ아 오늘도 너무 재밌어옄ㅋㅋㅋㅋ석찌니..사스가 석진...저도 석진이가 해주는 요리 먹어보고 싶네욬ㅋㅋㅋ아니 그런데 태형아..? 왜..왜때린겨..왜...
8년 전
설탕판매원
아 재밌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요리...저두 먹고싶네요...하하하하우리 태형이...아침이라 정신이없어서...그런것같아요...ㅋㅋ큐ㅠㅠㅠ바움쿠헨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5
용기에 이어 상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랑은 이미 짱친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석진이 마지막 말도 너무 웃기고! ㅋㅋㅋㅋ 완전 재밌게 읽었어요!!
8년 전
설탕판매원
아이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웃기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으아ㅠㅠㅠ윤블리슈가님 반가워요!ㅠㅠㅠㅠ윤블리슈가님의 배려에 쥬금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8년 전
독자17
ㄱㅋㄱㅋ빨리애들이깨어났으면좋겠어요 [민빠답없]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ㅋㅋ민빠답없님 반가워요!♥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3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ㅋㅋ [반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반달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리블리]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앜ㅌㅋㅋㅋㅋㅋㅋ김상진부터 너무 웃겨옄ㅋㅋㅋㅋ다음 편 완전 기대되여어>_<
8년 전
설탕판매원
리블리님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웃기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순대냠이에욬ㅋㅋㅋㅋㅋ제가신알신을 안했나봐요 ㅠㅠ 그래서 늦게봐버렸네요 ㅠㅜㅜ 작가님 쏘리합니다 ㅜㅜ♡♡ 하숙집에서 남준이가 젤 무서운존재인거같아욬ㅌㅌㅌㅌㅌㅋㅋㅋ 꿀잼이라능 꺄르르륵>_<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전 왜 이 댓글을 이제 본거죠....?(동공지진)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 순대냠님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잉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운것들~~
8년 전
설탕판매원
그쵸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엌ㅋㅋㅋㅋㅋㅋ여주도귀엽곷태태도귀엽곸ㅋㅋㅋㅋㅋㅋ이집사람들은전부카와이하네야ㅠㅠㅠㅠ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창작솜씨가대단한데요?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앟ㅎㅎ이름창작은..사실 제머리에서 나온거지만...(안물어봄)ㅎㅎ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있는 사람들다들 귀엽닼ㅋㅋㅋㅋㅋ우쭈우쭣ㅎ
8년 전
설탕판매원
ㅎㅎㅎ다들 너무 귀엽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24
왕 진짜재미써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힘내세여!! 제가보러오겟습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헉!독자님이 읽어주셔서 힘이 확 나네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ㄹㅇ현실 김태형같네욬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좀 더 얄밉긴 하지만..ㅎ그래도 비슷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뭐앜ㅋㄱㅋㅋㄱㅋㅋㅋ재밌어욬ㅋㄱㅋㅋㅋㅋㅋㅋ태태랑 여주싸우는겈ㅋㄱㅋㄱㅋㄱ글씨가 시끄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텍스트로 정신없음을 표현해보려고 많이 노력했어요..ㅎ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겁나 애같아서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 괴롭히고싶엌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괴롭히고싶다닠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김태형 여주 보자마자 때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그렇죠..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9
야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 너무하잖아!!!!!!때려놓고 누구냐니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태태 설거지가....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해요 태형이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ㅋㅋㅋㅋ 여주 고난의 시작이네요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8년 전
설탕판매원
아이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태탴ㅋㅋㅋㅋㅋㅋㅋ지가때리고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상태이상하다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쁜자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헐 설마 정주행해주시는 건가요..?!!그렇다면 일단 (절을한다)ㅠㅠㅠㅠㅠ태태 나쁜자슥..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정주행하는건 티가 나겟지만 비밀이에여...ㅎ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헐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부터 맞고시작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재미쨔냐!
신알신을 누르고..(주섬주섬)
암호닉....지금신청해도 되겠지..?..앞으로 정주행하면서 쓸 댓글을 위해 [정연아]라는 암호닉을 여기 놓고갈께요!!
그럼 전이만 다음편보러.!!

8년 전
설탕판매원
아이고 정연아님..!!다 늦게 확인탓입니다..절 치세요..(왈칵)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앜ㅋㅋㅋ진짜 다 귀여웤ㅋㅋ 태태 긔엽
8년 전
설탕판매원
태태귀엽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아겁나 꿀잼ㅋㅋㅋ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부터 저의 정주행을 시작합니다(진지)
8년 전
설탕판매원
허어억!꿀잼이라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여주가 많이 고생하네욬ㅋㅋㅋㅋㅋ불쌍해...진짜 힘들겠닼ㅋㅋㅋ정주행 시작해요!!고고!!
8년 전
설탕판매원
고생..이죠..그럼요..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아낰ㅋㅋㅋㅋㅋㅋ 신흥 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기넼ㅋㅋ 질읽고기영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앗 감사해요!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석진이 사진부터 흠칫했는데 김남준 깨워섴ㅋㅋㅋㅋㅋㅋㅋ물건 다 부순다고 협박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역시 파괴몬스터..☆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현웃..?!감사해요!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여주 ㅋㅋㅋㅋ 왜자꾸 애들 강제 개명 시켴ㅋㅋㅋ앞으로도 티격태격할 태태와 여주를 기대해여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강제 개명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신알신하고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내용도 발랄해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신알신 감사해요!재밌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ㅋㅋㅋ민용기에이어 김상진ㅋㅋㅋㅋㅋㅋㅋ 얼른다른애들등장하는것도보고싶네요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꺅 독자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정주행하러왔습니다! 태형이 짱귘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 하숙집에 살고싶네요.. 여한이 없겠어요...
8년 전
설탕판매원
흐어억 정주행이라니!!감사해요!저도 살고싶어요...ㅎ휴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귀여워...귀여워용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어요! 한 명씩 한 명씩 나오니까 궁금해지네요 흐흐
8년 전
설탕판매원
앟ㅎㅎㅎ궁금증이 조금 있으시면 해소되겠지요!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헐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ㅠㅠ 꿀잼ㅠㅠ 바로 다음편 읽으러 갈게요♡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꿀잼이라니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김태형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때려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른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모른척..!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여주 넘나 웃긴것 오늘도 잘 보고 갈게요 작가님 앞으로 정주행하겠습니다! 기다리세요 빵야 빵야 짱야 ~~~~ 감사합니당ㅇㅇ당~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정주행이라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다 이름을 못 외우네용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그런 캐릭터로 잡았습니다..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왜이번엔김상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진이..석진이..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정주행 중이에요. 사스가 김석진, 근데 상진 ㅋㅋㅋㅋ 진짜 생각도 못했네요 용기에서 끝일 줄 ㅋㅋㅋ 영고 남준이... 이런 사람들이 한 명쯤 있어야 더 재밌죠. 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영고 남준이...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독ㅈ방추천받고왔어요 재미있어요ㅋㅋㄱㅋㅋㅋㅋㄱㅋ김태형ㅋㅋㄱㅋㅋㄱ빨리다른 애들도 보고싶네요ㅋㅋㄱㄱ작가님 최고에요
8년 전
설탕판매원
헉 최고라니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상진은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설탕판매원
김상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재밌어요ㅋㅋ귀여워요오
8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재밌다니 감사해요!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진짜 귀여워요!!!태형이 현실 남동생 같은데요?ㅋㅋㅋㅋㅋ한번 크게 싸울듯~ 재밋게보고가여
8년 전
설탕판매원
현실 남동생이라닠ㅋㅋㅋㅋㅋ현실 남동생은 그것보다 더 미워요...(울컥)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ㅋㅋㅋㅋ어진짜재밋어용ㅋㅋㅋㅋㅋㅋ담편보러갈게용
8년 전
설탕판매원
ㅠㅠㅠㅠㅠㅠ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평화로운것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아웃곀ㄱㄴㄴㄹㅋㄱㅋㅋㄱㅋ
8년 전
설탕판매원
늦게 답댓해드려서 죄송해요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설탕판매원
늦게 답댓해드려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김상진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태형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합니당
7년 전
설탕판매원
정주행이라니....늦었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내 이름 남준, 파괴몬스터죠-☆ 출연도 안했는데 존재감이 장난 아니네요
7년 전
설탕판매원
그렇죠?ㅎㅎ늦었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용기부터 김상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난독증인가여?ㅋㅋㅋㅋㅋ재밌어요 정주행 시작할게요!
7년 전
설탕판매원
정주행이라니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어머 이하숙집에서의 생활 기대되는데요? 하루라도 조용할날이 없을거같아요 감자칩 심장 석진이랑 알수없는 태형이랑 다 부순다는 남준이 소란스런 아이들ㅋㅋ
7년 전
설탕판매원
ㅋㅋㅋㅋㅋ방탄이들에게 조용함이란 없죠!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야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야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7년 전
설탕판매원
헉 정주행이라니..!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김상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Fairy-tale 0119 설탕판매원 02.01 15: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Fairy-tale 0024 설탕판매원 01.31 18: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번외20 설탕판매원 01.02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짤털 (데이터주의, 중간에 함정주의)10 설탕판매원 12.25 21: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20 (完)45 설탕판매원 12.18 23: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991 설탕판매원 03.01 21: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8-298 설탕판매원 02.23 19: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8-182 설탕판매원 02.22 20: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780 설탕판매원 02.21 02: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697 설탕판매원 02.16 14: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5104 설탕판매원 02.12 1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490 설탕판매원 02.09 14: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3110 설탕판매원 02.08 11: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277 설탕판매원 02.07 0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1116 설탕판매원 01.31 18: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10103 설탕판매원 01.31 16: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9113 설탕판매원 01.29 19: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889 설탕판매원 01.29 1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7108 설탕판매원 01.28 2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692 설탕판매원 01.27 15: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598 설탕판매원 01.26 18: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494 설탕판매원 01.26 1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3119 설탕판매원 01.24 16: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인물소개62 설탕판매원 01.23 1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2105 설탕판매원 01.23 18: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1133 설탕판매원 01.22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하숙집 사는데, 워! 0092 설탕판매원 01.21 15:43
전체 인기글 l 안내
6/13 2:48 ~ 6/13 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