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데렐라 전체글ll조회 224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출중한 외모는 물론이고 이왕이면 몸매도 착하면 좋겠어. 연기도 잘해서 나쁠건 없잖아? 가수가 노래만 부르라는 법이라도 있나? 드라마가 좀 안될 것 같다 싶으면 급하게 아이돌이라도 투입시켜서 시청률 덕좀 보고 영화 출연으로 관객수들 좀 매꿔 보는게 요즘 추세지 뭐. 그리고 얼굴은 가능한 손을 댄듯 안 댄듯 하게 자연스럽게 가자. 또 과거 사진 불러들여서 성형 의혹만 생겨나면 골치 아파진다. 노래 실력 기를 시간에 그냥 헬스장이나 다녀, 정 부르기 싫다 싶으면 대리녹음이라도 알아볼게 넌 목소리가 흔하니까 비슷한 목소리 가진 사람 구하는 건 별로 어렵지도 않아. 좋은 소속사 만나서 데뷔 못하면 어디 스폰서라도 한 번 알아봐. 요새들어서 티비에 주구장창 나오는 걸그룹 걔 알지? 걔도 스폰서 한 번 잘 두니까 요즘 광고며 드라마며 영화까지 다 꽂아주잖아. 요즘 누가 노래실력으로만 아이돌을 해? 그냥 겉모습으로만 화려한게 최고야. 대중들한테는 그게 관심을 받는거고 인기를 얻는거라니까! 

  

  

  

  

연예인의 조건 

 

 

 

 

 주인공들의 과거시절 장면을 함께 촬영할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본리딩을 하는 날이 왔다. 항상 드라마 대본을 끼고다니며 연습을 했었는데 주변에서는 얼른 드라마 내용에 적응해야한다며 내 이름대신 '구름이' 라 부르고 다녔고..그것에 익숙해진 나는 어느샌가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도 전에 극중 역할에 꽤나 몰입을 하고 있었다.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내가 맡은 역할의 내용을 쭉 살펴보니 현재 나의 이야기와도 비슷해서 금방금방 내용을 숙달하며 대사를 외워갔다. 사실 연기를 잘하는 건 아니였지만 최대한 현실감 있게 해보려 연습도 많이 했다.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에서 한구름 과거 역할을 맡은 김여주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극중 한상준 과거 역할을 맡은 도경수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짝짝짝짝!' 

 

집에서 꽤 많이 연습을 하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배우들 틈에 껴서 대본을 읽어보려니 연습한 만큼의 실력이 나오지도 않았고 게다가 나를 제외한 모든 배우들은 이미 수준급 실력의 연기를 하고있었다. 그만큼 내 차례가 다가올수록 부담이 커져가고 있었다.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야, 한구름. 너 정말 내 눈앞에서 안보이면 안되겠냐?" 

 

"..내가 너한테 뭘 그렇게 잘못했길래 그러는거야?" 

 

"네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못났다는 거, 그게 잘못됐어. 네 문제점이라고!"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이게 대본이야 내 일기장이야? 

게다가 저 상대역할도 연기를 너무 리얼하게 해서 연기인지 실제 나에게 하는 말인지 구별이 안 갈 정도다. 그만큼 연기를 잘 한다는 거니까 칭찬해줘야 하는거겠지? 근데 나 왜이렇게 슬프냐.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아무튼, 네 그 못난모습 보이지 말고 빨리 사라져져줘라. 좀 보기 거북해." 

 

"야, 넌 진짜..! 나 이 학교 나오는 것도 오늘이 끝이고 앞으로 네 얼굴 안보는데 정말 마지막까지 이래야겠니? 그러고도 네가 내 친구야?" 

 

"친구? 난 너같은 친구 둔 적 없어." 

 

"한상준 너 공부 잘하고 인기 좀 많다고 건방지게 행동하는 것 같은데..계속 그렇게 나가다간 너 분명히 후회해. 알아?" 

 

"몰라 그딴거. 그냥 꺼져." 

 

 

 

 

 

 

암흑같았던 첫 대본리딩이 끝났다. 대본을 정리하고 하나둘씩 나갈 준비를 하는데 저 옆에서 감독님이 다가왔다. 

 

"여주씨, 연기 정말 처음하는거 맞아요?" 

 

"네? 네! 처음 맞습니다.어색했던 게 너무 많았죠? 좀 더 공부를 해왔어야 했는데.." 

 

"아니에요 절대. 처음 치고는 굉장히 자연스러웠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하하. 굉장히 의욕이 넘치는 친구네. 저희 드라마 총 16부작 중에 과거 씬이 한 3부작 까지 나갈거에요. 생각보다 그렇게 적은 분량이 아니여서 2주정도 풀로 녹화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여주씨는 도경수씨랑 촬영하는 부분밖에 없거든요, 다른 배우분들과 찍는다고 해도 30분도 채 안될거고.." 

 

"네네!" 

 

"좀 일정이 빡셀것 같아서 당장 내일부터 배우들끼리 대본연습 하기로 했으니까 여주씨도 늦지말고 경수씨랑 틈틈히 연습해서 촬영당일에 완벽히 연기해야 해요, 알았죠? 보니까 경수씨가 연기를 꽤 잘하더만..연습하면서 연기에 대해 부족한 점이나 궁금한거 있으면 경수씨한테 조언 얻어가면서 하면 도움좀 될거에요." 

 

 "네네!" 

 

"그럼 잘 부탁합니다 김여주씨!" 

 

"네! 잘 부탁드립니다 감독님!" 

 

 

감독님이 연습실을 나가신 후에야 나도 나갈 준비를 했다. 어쩌다보니 제일 일찍 와서 제일 늦게 나가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이 안넣고 나간 의자까지 하나하나 넣어 정리까지 끝낸 후 연습실 불을 끄고 나왔다.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지금 나와요?" 

 

"어, 선배님! 아직 안가셨어요?" 

 

"아까 정신이 없어서 개인적인 인사를 제대로 못해서요. 반가워요 여주씨, 앞으로 잘 지내봅시다." 

 

 경수 선배님이 먼저 손을 내밀었다. 악수를 하자는 거였는데 나는 선배님 내민 손을 두 손으로 잡고 90도로 허리를 숙였다. 


 

"잘 부탁드립니다 선배님!!" 

 

얼핏 누군가에게 들었다. 연예계 선배님들은 군기잡힌 후배를 좋아한다고..그래서 나도 힘껏 군기를 모아 외쳤는데 고개를 들어보니 경수 선배님이 그닥 탐탁치 않은듯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아, 맘에 안드시는 구나.. 

 

 

"그 선배 호칭..듣기 좀 민망한데" 

 

"..예?" 

 

"보니까 다른 멤버들한테는 오빠라고 부르면서 저는 왜 선배라고 불러요?" 

 

"아, 그거야! 연기로 치면 선배님이니까! 그래서 선배님이라 불렀는데 불편..하셨나요?" 

 

"음..생각해보니까 다른 애들이랑 좀 다르게 불리는게 나쁘진 않네요. 특별해진 기분도 들고." 

 

"그렇죠..?" 

 

"아무튼, 우리 잘해봅시다? 왠지 느낌이 좋은게 잘 될것 같네요."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날씨에 첫 촬영 날짜가 잡혔다. 그 이유인 즉슨, 첫 씬부터 내가 비에 홀딱 젖은채 나와야하기 때문이다. 자연스러운 장면을 위해서 실제 비가 내리는 날을 촬영날로 잡기로 했고 드디어 오늘, 고대하던 나의 연기가 카메라에 담기는 날이다. 

겨울이라는 계절에 비바람까지 불어오니 추위는 배가 되었고 나는 얇은 교복 하나만 걸친채로 촬영에 임해야했다. 

 

 

S#1.  

평소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구름이. 비가 내리던 날, 구름이는 뒷골목에서 같은 반 아이들에게 폭력을 당한다.  

그 때, 때마침 상준이 골목길을 지나가다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구름이를 발견하고 둘은 눈이 마주쳤으나 상준은 우산으로 얼굴을 가린 채 무시하며 지나간다. 

 

 

 

라고 대본에 쓰여져 있는 내용이 바로 오늘 촬영할 장면이였다. 

글로만 읽어도 벌써부터 추워진다. 비를 맞으며 폭력을 받아들여야 하는 부분.. 

 

감독님은 짧은 씬이지만 그만큼 충격적인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한다며 '짧고 굵게!' 를 강조하셨고 나 또한 만발의 준비를 했다. 

촬영이 시작될 시간이 다가왔고 나는 입고있었던 패딩을 벗고 카메라와 조명들이 세팅되어 있는 골목으로 걸음을 옮겼다. 

 

"자, 모두 정숙해 주세요! 촬영들어갑니다! 레디..큐!" 

 

 

 

"이래서 세상에 못생긴 것들은 사라져야 한다니까? 크크큭. 야, 한구르음~ 고개좀 들어봐! 어?" 

 

순희는 쓰고있던 우산의 끄트머리로 구름이의 머리를 쿡쿡 찌르며 밀었다. 그리고 그 옆에서 하나둘씩 비웃고 있던 반 아이들. 

 

"네 얼굴은 역겨울 정도로 못생겼는데 이름은 또 안어울리게 구름이가 뭐니?" 

"킥킥" 

 

구름이는 아무런 대꾸도 없이 아이들의 괴롭힘을 그대로 들을 수 밖에 없었다. 

 

"이게 진짜!!" 

 

순희 옆에서 폭력을 동조하던 지혜는 구름이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그대로 구름이의 뺨을 때렸고 주변 아이들도 하나둘씩 구름이를 때리기 시작했다.  

어두운 골목길에는 비 내리는 소리와 누군가에게 발과 손으로 맞고있는 소리밖에 들리지 않았다. 한참을 무차별적인 폭력을 당하고 있던 구름이는 참지 못할 고통에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도움이라도 청해보고자 옆으로 고개를 돌렸고 자신의 앞에는 상준이 서있었다. 

 

구름이는 간절했다. 상준이에게 제발 자신을 이 곳에서 구해달라는 눈빛을 보냈다. 하지만 상준은 미동도 하지않은 채 계속 그 모습만 지켜보고 있었다. 

 

'제발,제발..!' 

 

하지만 상준은 우산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린채, 구름이를 무시하고 지나갔다. 

 

그 후로도 구름이는 맞고 또 맞았다. 교복의 하얀 와이셔츠는 까맣고 더럽게 짓밟힌지 오래였고 치마는 아이들의 조롱으로 갈기갈기 찢어져 있었다. 

아이들이 모두 떠난 후, 구름이는 그 골목길에서 한참동안 나오지 못했다. 그리고 그 바닥에 주저앉아 참았던 눈물이 터지고야 말았다.  

 

터덜터덜 집으로 가는 길, 자신의 몰골을 엄마에게 보여 줄 자신이 없던 구름이는 그만 집으로 가던 발걸음을 반대로 옮겼다. 그때, 아까 자신을 무시한채 지나갔던 상준을 만났고 구름이는 그런 상준을 원망한다는 얼굴로 쳐다봤다. 

 

"뭘 봐?" 

 

예상대로 싸늘했던 상준, 그대로 너의 어깨를 치고서 지나간다. 

 

"난 너같이 찌질한 애들은 딱 별로야. 그러니까 네가 그런 대우를 받는거겠지." 

 

마음에 비수를 꽂는듯한 말을 흘리고간 상준. 그 말에 구름이는 더욱 더 서럽게 울기 시작한다. 

 

"그래! 내가 이렇게 생기고, 못난게 죄지? 그러면 너희가 원하는대로 내가 사라져주면 되는거니?" 

 

구름이의 외침을 들은 상준은 뒤를돌아 구름이를 한참동안 쳐다본다. 그리고 상준이 방금 전과는 다르게 새하얀 이를 보이며 웃었다.  

 

"그래." 

 

 

 

 

 

"큐!!좋았어!" 

 

 

 

감독님의 만족스러운 마무리 멘트까지 듣고나서야 오늘의 나의 분량의 촬영은 마무리 됐다. 

 

그리고 끝이 나서야 느끼게 된건데...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춥다!!!!너무 춥다!!!!이건 인간이 느낄 수 없는 극한의 추위다!!!!!!!!!!!!!!!!!!!!!!!!! 

촬영이 끝남과 동시에 몸의 긴장도 덩달아 풀려버렸는지 너무나도 추웠고 이까지 '달달달달' 부딪힐 정도로 떨었다. 

머리와 온 몸은 비에 젖은 채 산발이 되어있었고 게다가 칼바람까지 불어오니 정말 미칠노릇이였다. 

 

코디언니랑 매니저오빠가 급히 난로를 찾으러 간 사이 나는 간이의자에 앉아 추위에 떨며 기다릴 수 밖에 없었다. 

 

'툭-' 

 

그때 누군가가 내 등 뒤로 커다란 담요 하나를 걸쳐주었다. 매니저오빠가 난로를 가져왔나보다! 하며 뒤를 돌아보니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많이 춥죠? 어떡해 다 젖으셨네.." 

 

매니저 오빠가 아니라 경수 선배님이었다. 

 

순간 드라마와 현실을 분간하지 못했던 나는 좀전의 연기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한상준 이 나쁜 놈! 감히 병주고 약주는거야?' 하며 화를 낼 뻔 했지만 이성적으로 돌이켜보니 이건 드라마가 아닌 현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첫 촬영치고 너무 고생하셨어요. 여주씨 연기 정말 잘 하시던데요?" 

 

"정말요?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해도 상준이라는 녀석 너무 나빴던 것 같아요. 그쵸?" 

 

"네 맞아요! 현실에 있었으면 진짜 때리고싶었을 거에요.." 

 

난 한상준이라는 녀석을 때리고싶다 했는데 오히려 경수 선배님이 더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정말요?" 

 

"..아, 장난! 하하하!" 

 

"되게 재밌으시네..아, 맞다" 

 

경수 선배는 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넣어 뒤적뒤적 거리며 뭔가를 꺼내더니 나에게 건네주었다.  

다름아닌 핫팩 2개. 

 

"여주씨 쓰라고 제가 데워놨어요. 매니저 올때까지 이걸로 손이라도 녹이고 있어요." 

 

"와..잘쓸게요"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와 대박..심지어 따뜻하다 못해 엄청 뜨겁다. 아무래도 쉣킷쉣킷 계속 흔들어서 발열을 한게 분명하다. 

감덩..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 여주씨 그러다가 울겠어요..크큭 어떡해"

 

"아..진짜 너무 추워가지고..아 이거..정말..하하..굉장히 따뜻하네요..하하하.."

 

살다살다 핫팩때문에 눈물이 날 것 같은건 처음이다. 진짜 너무 추웠는데 따뜻한 걸 손에 넣으니 추위가 싹 사라질 것 같았다.

 

 

 

 

"여주야!!" 

 

저 멀리서 매니저 오빠가 내 이름을 부르며 달려온다. 난로를 껴안은 채로. 

 

"매니저분 오셨네, 전 이만 가볼게요.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요 여주씨." 

 

"네! 안녕히 가세요 선배님!" 

 

경수 선배님이 자리를 뜨고 매니저 오빠가 우다다다 달려와 내 앞에 난로를 세워놓고 바쁘게 불을 켜기 시작했다. 

 

"여주야 제발 감기는 걸리면 안된다..우리 앞으로 해야 할 촬영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어.." 

 

그리고 또 어디서 구해온건지 오빠는 유자차에다가 핫초코까지 내 양손가득 컵을 쥐어줬다. 

진짜 내가 감기라도 걸릴까 조마조마해 하는 매니저 오빠의 모습이 너무 웃겨 그만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푸하하하하!" 

 

"야 웃지마 감기걸려!" 

 

"아 무슨 웃는데 감기가 걸려!!" 

 

"소리지르지마 감기걸려!" 

 

"..아나" 

 

 

 

 

 

 

연예계 초짜 김여주와 그 옆에 초짜 매니저. 

마치 라잌 환상의 조합이다. 

 

 

 

 

 

 

 

 

 

 

 

연예인의 조건 10 完 

 

 

 

 

 

 

 

 

 

 

 

 

 

 

[EXO] 연예인의 조건 10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암호닉 신청해주셨는데 이 목록에 없으신 분들은 저에게 말해주세요~곧바로 수정해드립니다!!) 

그리고 암호닉 신청해주실 때는 [암호닉] 이렇게 써주시면 제가 더 알아보기 쉽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계란쟁이예요... 제가 일등인가여?? 여주 진짜 귀여운거 같아요! 상준이? 암튼 너무 못됐어ㅠㅠㅠ 실제로 저런애는 없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
토끼에여!! 알림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매니저랑 여주 조합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이슬이에요! 경수는 엄청 설레네요ㅠㅠㅠㅠㅠ 연기도 잘하고ㅠㅠㅠㅠ 상준이라는 캐릭터.. 첫 등장부터 우리 구름이한테 너무 상처를 주지만 경수는 착하니까 모든게 다 용서가되네여..ㅋㅋㅋㅋㅋㅋ 여주랑 매니저 둘다 완전 귀여워요..ㅋㅋㅋ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239.145
큥큥 레볼루션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져 너무 웃겨서 현웃터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서 팬들의 반응과 엑소의 반응도 궁금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
여어-☆★ 히사시부리요-! 팔구십임다 작가님, 오늘도 재밌네요 껄껄껄 신알신 울리자 마자 바로 기냥 들어왔씀다 경수 센빠이...멋져...! 오늘도 재밌게 보구갑니당
8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아 매니저 여주 경수 셋다 넘나 귀여운것들..진짜 외모가 뭐길래..그래도여주는 당당하고 활기차서 다른 캐릭터랑 달라서 멋있어요!!
8년 전
독자5
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핫팩데워놓은거 너무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 왔어요!!^0^ 살구꽃입니다 대본에 공감하는 여주 안쓰러워요...정말 외모가 뭐라고ㅠㅠ...핫팩 따뜻하게 데워서 주는 경수에 감동이에요ㅠㅠ다정하고 훈훈한 선배라니... (입틀막) 뭐든 열심히해서 여주 귀여워요! 진심으로 잘됐으면 좋겠어요! 여주 파이팅! 작가님도 감기 걸리지 마세여 8ㅅ8 (유자차와 핫초코를 쥐어준다)
8년 전
독자7
빛나는 밤이에요!여주가 열심히 하는 모습이 진짜 감명받았어요.앞으로 진짜 기대되요!
8년 전
비회원137.16
제가 암호닉 신청을 깜박하고 안했나봐요ㅠㅠ[매직핸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재밌게 읽고있어요!!
8년 전
비회원162.140
유에요! 우리 여주 잘하니까 괜히 제가 뿌듯하네욯ㅎ엄마미소
저번글에있던 제댓글에 답글달아주신거 방금봤어요! (비회원인지라ㅜㅜ) 매번 이그조한테 치이고 너무나 친절하신 작가님에게 치이고.. 항상 너무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6.82
[쏠라디오]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 진짜 너무 좋습니다 ㅠㅅㅠ 설레는 경수선배....선배...감사드려요 ♡ 재밌게 잘 읽고있습니다 !
8년 전
독자9
고사미에요!
저는 여주가 드라마 촬영하면서 상처받을까봐 걱정했는데 씩씩해서 다행이에요!! 여주의 편도 있고~~~! 감기 걸리지 않길빌어용

8년 전
독자10
뭐야ㅜㅜㅜㅜㅜㅜㅜ넘나 재밌구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 신청하고 가여!!! [올봉]
8년 전
독자11
여주랑 매니저 너무 귀엽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 다정다정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후니후니에요! 여주귀엽다....경수설렌다... 매력터진다정말 ㅠㅠㅠㅠㅠㅠㅠ 아무일없이 잘찍고있어서 기분좋네여ㅋㅋㅋ! 오늘도작가님글잘보구갑니당~
8년 전
비회원98.222
작가님 저저번인가 '교토맨'으로 신청했던 것 같은데 지금 확인해봤는데 없었네요... 전 편에서도 없었고
8년 전
데렐라
교토맨님! 다시 확인해보니까 위에서 37번째에 써있으십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16.211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자몽은자몽자몽]신청합니다! 글진짜.. 잘쓰시네여 스고이!!! 굉장히..몰입이..잘되요ㅎㅠㅠㅠ절대로 제가 못나서 그런건 아니..겠죠??후
8년 전
비회원24.121
종이니니에요! 여주는 노래에 나레이션에 연기까지 ㅠㅠ 못하는게 뭘까요ㅠㅠㅠㅠㅠ 완벽행
8년 전
독자14
파루루입니다! 매니져랑 쿵짝이 아주 잘 맞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초짜느낌나는게 아주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호빗
아 경수의 따뜻한마음이란♡ 여튼 작가님 질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6
멍냥이에요!!
아ㅎㅎㅎ 여주랑 매니저 둘다 왜이리 귀엽죠??ㅎㅎ
아무리 연기라지만 여주도 저런대우를 받지 않았을까 걱정이에요ㅠ 지금은 밝고 착하디 착한 여주이지만 저런 과거가 있다면 찌통이ㅜㅜㅜㅜ 현실에서의 경수와 드라마속 인물의 갭이커서 경수의 매력이 한껏 다가올듯하네요ㅎㅎ

8년 전
독자17
[악동미니언]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ㅎㅎ 여기오면 왠지 뭔가 조용한 설렘? 그런게 있어요. 막 엄청 도키도키 이런 게 아니라 잔잔하게 설레는..그런? 딱히 러브라인 없이 이대로 잔잔하게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 물론 있으면 그거는 그거대로 또 좋지만...♥ㅎㅎ 여주가 무명 가수에서 점점 성장하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인정받아가는 과정을 보는 것도 참 즐겁고 친구처럼 같이 기쁘고 그러네요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75.36
도리토스입니당 ㅎㅎ헿헤..제가 170시간 쓰차를 먹어서(울컥) 비회원으로 댓을 남깁니다;ㅅ;.... 막 여주 촬영씬을 보는데 저도 달달달 떨리는 추위가 느껴지네욤 크 언제나 속임(?)을 주던 매니저님이 갑자기 막 귀엽고 여주와의 케미가 정말 환상..! 헿ㅎ헤 여주의 순수함이 끝까지 갔음 하는 바람입니당 비회원도 추천이 되나모르겠네여....로그인해서 도전해봐야겠어요 ;ㅅ;
8년 전
독자18
ㅠㅠ작가님 저번에 신청했는데ㅠㅠ다시 신청해도 가능한가요?? 암호닉 [슈크림] 으로 신청할게요!!정말 너무 재미있는거 같아요♥ 재미있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올게요
8년 전
데렐라
호곡쓰..!! 제가 감히 슈크림님의 소중한 암호닉을 빠트렸군요..ㅠㅠ저를 매우 원망하세요..(엉엉)
다음화부터는 꼭!!잊지않고 넣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슈크림님..ㅠㅠ!!

8년 전
독자19
오대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으면 감기 걸리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새삼 좋은 매니저님을 만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여주 못하는 게 없네! 저렇게 우울한 장면 촬영해서 여주도 우울해지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끝나자마자 춥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잘해놓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하는 거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ㅠ 여주 마지막까지 의자 정리하고 나오는 거도 정말 치이고요.. 리딩 하는 경수, 기다리는 경수, 핫팩 주는 경수는 발리고요...

8년 전
독자20
[코코낸내]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재미있급니다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을 넘 늦게받은듯한기분 후ㅜㅜㅠㅠㅠ 이거 너무 재밌어요.... 그냥 망상에서 나온게 말이 안될정두야... 드라마 내용도 후 ㅂㄷㅂㄷ ㅜㅜㅠㅠ 현실 경수는 착해서 다행이야...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로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망상을 글로 옮기시는 것 치고는 정말 잘 쓰시는 걸요... 드라마 내용도 생각해두신 거죠? 대단해요... 글 안의 글이라니... 저라면 상상도 못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2
[끼억끼억]으로 신청해요! 여주 너무 귀여워요.. 그런데 핫팩 챙겨주는 경수선배님이라니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
8년 전
독자23
슈팅가든데여ㅋㅋㅋㅋ아낰ㅋㅋㅋ경수랑 여주도 좋은데 매니져랑 여주 캐미도 쩔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삼디다스]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재미있ㅆ어여ㅛ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2.46
글 잘 읽고 있어요!!! 글 내용이 완전 취향 저격[식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5
[도다미] 암호닉 신청해요!!!! 자까님.... 진자 넘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2.39
허세훈입니다!
암호닉 목록에 제가 있으니 기분이 너무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여주랑 매니저랑 둘다 귀여워요! 앞으로도 계속 순수하길!

8년 전
독자26
지ㄴ짜 넘나 재밌어요 이렇게 좋은글을 써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아무리 생각해도 글을 너무 잘쓰시는것같아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7
엘사와올라프에요 매니졐ㅋㅋㅋㅌㅋㅋㅋ여주랑같이너무재밋어요!!경슈는역시달달ㄹㅔ...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8
[메밀소바] 신청합니당 !! 진짜 매번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너무 재밋어요 ㅜㅜ 작가님 완전 최고...♡
8년 전
비회원232.240
여주 이제 꽃길만 걸었으면 ㅠㅠㅠ
8년 전
독자30
슙슙이에요! 하 자까님 넘나 오랜만인것...☆경수 너무 다정해요ㅠㅠㅠㅠㅠ 반하겄어 아주그냐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4.67
몬난이에요
ㅎ... 가수는 노래명따라 그리고 독자는 암호닉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정말 몬난이였습니다 도대체 제가 얼마나 낮게 작가님 글을 찾아뵌건지 워뉴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작중에서 (이 화안에서지만 하핫) 차별없이 이쁨받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저는 우리 가수를 응원해주기는 커녕 보름을 꼬르르 잠수타고 말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어어어ㅓ 몬난독자 용서 부탁드립니다 작가님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1.14
작가님 돌아오세요ㅠㅠㅠ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

늦었지만 [힐힐]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기다릴께요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4:56 ~ 4/27 1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