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쿨워터향기휘혈 전체글ll조회 1190l 16

스노필 (Snofeel) - LOVER

[기성용대] 과외선생님 20 | 인스티즈

 

Written By 쿨워터향기휘혈

 

*

 

 

 

 

 

싱긋웃어주며 나를 꽉 끌어안아주는 성용이 품에서 그렇게 나는 잠이들었다. 그날은정말 달콤한 꿈을 꿨었다. 성용이와 함께 이곳저곳 누비며 데이트하는 그런꿈...이 꿈처럼 앞으로도이렇게 행복해질수있을까...? 그냥...고된 상상일뿐일까...

 

 

 

 

*

 

 

 

 

 

" ♪♩- "

 

 

 

 

아 시끄러워...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시끄러운 알람벨이 울렸다. 손을 더듬거려 휴대폰을 찾아 겨우 알림을 끄고 시간을 봤다. 오늘 주말이라 알람이 걸려있을리가 없는데... 옆자리는 성용이가 있어야될텐데 아무도없이 휑 비어있었다. 먼저 일어났으려나 하고 하품을 하면서 나왔지만 집안엔 정적밖에없었다. 그리곤 거실 테이블에 노란 포스트잇이 붙어있는걸 보고 포스트잇을 뜯어보았다.

 

 

 

 

' 오빠는 사정이 있어서 먼저 나간다. 실망하지마! 어차피 다시올거야 

 밥 꼭 챙겨먹고 오늘은 집에 있어, 있다 저녁에 찾아갈께 사랑해 ♥ '

 

 

 

 

동글동글한 글씨체와함께 마지막 하트는 웃음이 나올정도로 귀여웠다. 이제 좀 원래 생활대로 돌아가는듯해 몸에 생기가 도는듯해 기운이 났다. 어제까지만해도 그냥 다 포기하고싶었는데 성용이가 날 아직도 좋아한다는 사실에 안도의 한숨과 함께 불안감이 다 빠져나간듯했다. 찌뿌등한 몸을 주욱 늘려 고개를 한바퀴돌렸다. 부엌식탁에 어떻게 다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뚜껑이 덮혀있는 냄비에 여러 반찬들이 랩에 씌워 정갈하게 놓여져있었다. 은근히 세심한면이있구나... 나간지 얼마 안된듯 냄비는 아직도 따뜻했다. 일부로 알람을 걸어뒀구나, 밥솥에서 밥을 퍼오고 식사를 시작했다. 은근히 솜씨가 좋은 성용이의 요리는 하나하나 내입맛에 딱이였다. 기분좋은 아침이 시작되어 가슴이 두근거렸다. 마치 신혼같은 느낌...

 

 

 

 

 

 

*

 

 

 

 

 

늦지않게 일어나서 용대의 아침밥을 챙겨주고는 곧장 자철이네 집으로 향했다. 용대와의 사이는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었지만 가장 위험요소인 김미영을 떼내야하는데 혼자서 머리를 굴려봤자 헛수고일것같아 조언을 구하려 자철이에게 아침일찍 간다고 연락을 해놨다. 빠르게 도어락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현관을 열었다. 근데 오늘은 신발한짝이 더있네? 누구지? 신발을 벗고 방바닥을 밟은 순간 내이름을 부르며 해맑게 다가오는 저 얼굴은 이대훈이였다. 너가 왠일로? 반갑게 인사를 하고는 자철이방으로 향했다.

 

 

 

 

 

" 자철이가 어제 놀러오래서 밤늦게까지 놀다가 이제 일어났어, 자철이는 자고있고 "

" 아주 퍼질러 잘자네, 야 - 형왔다 일어나 "

" 으응...5분만... "

 

 

 

 

5분은 개뿔... 이대훈이 있다면 있다고 말을해줘야지... 이래가지곤 얘기를 꺼낼수도없잖아, 조금 힘을 주어 허벅지를 꾹 밟으니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퍼뜩 일어난다. 왜그래!!! 허벅지를 부여잡으며 나를 올려다본다. 왜그러긴임마, 오늘 중대한 얘기를 하자고 어제 그렇게 말했는데 이대훈을 불러와? 아오, 말할수도없고... 억지웃음을 지으며 침대에 걸터앉았다.

 

 

 

 

 

" 아오 개새끼... 아파죽겠다고!! "

" 그러게 왜...!! 아오... 진짜 널 어찌해야하니 "

" 성용아 나 다알고있어 "

 

 

 

 

... 뭘알아? 이대훈의 말에 뒤를 홱 돌아보자 해맑은표정으로 너 애인에 대해서, 라고 말한다. 구자철 이새끼는 무슨꿍꿍이로 이새끼한테 말한거야? 별로 친하지도않구만, 소문퍼지면 어쩌려고그래? 둘이 친한건 알지만 이렇게 무턱대고 말할 얘기가 아니잖아!! 구자철을 매섭게 바라보며 설명해보라고 시켰다.

 

 

 

 

" 내가 생각없이 말했겠냐, 대훈이가 집가면서 어떤사람이 전문가용카메라로 집안을 막 찍더래, 그래서 얘기듣고 딱 너같아서 말해준거야 "

" ... 그집은 누구집인데? "

" 누구집이긴 니 애인집이지, 대훈이집이 그쪽방향이거든, 어제 둘이서 수다떨다가 그얘기나와서 다 말해줬어, 믈론 비밀 지켜준다고했고. "

" 언제 찍었는데? "

" 좀 됬는데 3,4일전에 봤대, 대훈아 너가 설명해줘 "

 

 

 

 

이대훈은 방바닥에 털썩 앉으며 골똘히 생각을 하는듯했다. 누가 찍었을까... 김미영이 찍었을까? 엄청난 궁금증에 이대훈얼굴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 키는 나만했고, 마스크에 모자 푹눌러쓴 남자가 완전 비싸보이는 카메라를 들고 집안 창문속을 막 찍어댔어 "

" ... 그남자 혼자? "

" 응, 진짜 미친듯이 찍더라고 "

" 주변에 여자는 없었고? "

" 응 "

 

 

 

 

누군가를 시켰구나, 3,4일전이라면... 용대와 내가 한창 장난을 치고 놀았을때일텐데... 이대훈은 최대한 구체적으로 옷차림새 등등을 말해줬다. 근데... 이제 어떻게 해야되지? 마른세수를 하고 깊게 한숨을 쉬었다. 프로까지 고용한 상태면 이대로 끝나진않을건데, 어제 용대와 같은 침대에 있었던 것도 다 찍혔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걱정이 앞서며 혼자 두고온 용대가 문득 생각났다.

 

 

 

 

 

" 기성용 "

" ...응 "

" 넌 신경쓰지말고 하던대로만해, 그러면 될거야 "

" 뭘 하던대로해, 방법을 생각해놔야될거아냐 "

" 아, 진짜... 넌 걱정말고 우리만 믿으라니까? "

 

 

 

 

 

엄지손가락을 들며 나에게 내보이는 자철이는 그저 장난끼가 가득해보여서 도저히 신뢰할수없었다. 이대훈은 그런 구자철을 보더니 표정이 가관이라고 낄낄 웃으며 지들끼리 하하호호거린다. 남일이라서 그렇게 웃을수있는거지, 니들이 내상황되면 어떻게 될거같냐, 머릿속이 텅빈것처럼 아무생각도 못해... 마른세수를 한번 더 하고는 침대에 드러누웠다. 그냥 그여자의 눈을 피해서 몰래몰래 만나야 되는건가...

 

 

 

 

 

" 야, 축구한판때리자 "

" 아오 씨발, 야 이상황에 축구하자는 말이 나오냐? 돌아버릴것같구만 "

" 아 우리 둘만 믿으라니까? 대훈자철 크로스 모르냐? "

" 푸하하하 - 대훈자철크로스래, 그래 크로스!!! "

 

 

 

 

 

둘이 팔을 맞대며 크로스 거리는데 지금 나는 니들 머리를 잡아 크로스해버리고싶거든? 구자철 얼굴을 잡아 밀쳐버리고는 구자철 책상서랍을 열어 담배를 꺼냈다. 야, 야!! 그거 내 비상용이야!! 소리를 지르는 구자철을 무시하고 현관을 벗어났다. 나지금 아무생각도 하기싫으니까 좀 내비둬라, 한숨을 깊게 쉬고는 익숙하게 골목틈으로 들어가 입에 담배를 물고 불을 붙였다. 턱턱 막히는 속을 뚫어주는듯 연기가 내 폐속으로 훅 들어감을 느꼈다.

 

 

 

 

 

' 찰칵 - '

 

 

 

 

한창 담배를 태우다가 귀에서 들려오는 셔터음에 번뜩 하고 옆을 돌아보니 김미영이 카메라를 눈에 맞추고 촬영버튼을 누르고있었다. 씨발 뭐하자는거야, 카메라를 뺏으려고 하니 재빠르게 뒤로 빠져 여유롭게 미소를 짓는다. 당신 얼굴 꼴보기도싫은데 왜 여기까지온거야, 인상을 쓰면서 매섭게 노려보자 픽 웃고는 입을 연다.

 

 

 

 

 

" 고등학생이 담배펴도되나? 완전 양아치네 "

" 당신이 상관할 바가 아니잖아, 여긴 무슨일이야 "

" 둘이 어떻게 얘기했는진 모르지만 어제 둘이 같은 침대에서 자더라? 좀 샘났지만... "

" ...미친거아냐? 돌았어? "

" 둘이 하던행동 고스란이 이 카메라에 담겨졌으니까 확실하게 갈라졌으면 좋겠거든?  "

" ... "

" 마지막이야, 한번 봐줄께 "

 

 

 

 

 

싱긋 웃었다가 마지막 말에서 정색을 하며 표정을 굳히는 김미영은 경고를 하고 유유히 시야에서 벗어났다. 역시 예상대로 다 찍혀버렸구나... 손끝에서 타고있는 담배를 신경질적으로 던지고는 발로 비벼껐다. 이렇게 김미영을 짓이겨버리고싶었지만 힘없는 나에겐 아무방법도 없었다. 그저 가만히... 고개를 숙이고 아무것도 할수없는 내가 미칠도록 미웠다.

 

 

 

 

 

 

 

*

 

 

 

 

' ♩♬ - '

 

 

 

 

 

성용이다! 도어락이 풀리는 소리가 들려 현관으로 달려나갔다. 왔어? 해맑게 웃으며 맞이하니 그에 화답하며 싱긋 웃어준다. 약간 표정이 피곤해보이는건 기분탓인가, 반가운 마음에 쫑쫑쫑 걸어가 꼭 안아오니 평소와는 다르게 내팔을 잡고 몸을 뒤로 빼온다. 그리고 코에서 훅 느껴지는 독한 담배냄새, 이게 피지말라니까?

 

 

 

 

 

" 야! 내가 담배 피라했어 말라했어 죽을래?! "

" 아이, 미안해- 한번만 봐줘- "

" 어후, 독해! 양치라도 하고와, 심하다 "

 

 

 

 

 

알았어요 - 어린아이대하듯 내머리를 쓰담아주고는 바로옆에있는 욕실로 향한다. 성인인 나도 안피는 담배를 성용이가 핀다니... 학생이라 스트레스때문에 필수도있긴하지만 내 애인이 담배피는건 용서할수없었다.

얼마안가 손을 탁탁털며 다시 나를 안아오는 성용이는 보고싶었다며 양쪽 볼에다 쪽쪽거리기시작했다. 이게 갑자기 왜이런데, 의외의 행동에 성용이를 밀치자, 금방 시무룩한 표정으로 강아지처럼 나를 바라본다.

 

 

 

 

 

" 왜애 - 싫어? "

" 나한테 뭐 잘못한거있어? 이상해 - "

" 좋아서 그렇지 - "

 

 

 

 

창문쪽으로 터벅터벅 걸어가더니 커텐을 내리기 시작했다. 갑자기 커튼은 왜? 커튼치면 답답한데... 중얼거리니 묵묵히 모든 창문의 커텐을 내리고있었다.

 

 

 

 

" 사진때문에... "

" 에이 이제 안그러겠지 - 나 답답하단말이야 "

" 아니야, 혹시 모르니까 이렇게라도 해놓자, 절대 다시 올리지마? "

" 뭐... 어쩔수없지... "

 

 

 

 

커튼을 다 내린 성용이는 소파에 털썩 앉으며 배고프다고 밥해달라며 졸랐다. 으이구 그래, 내가 애기를 키운다 애기를, 피식 웃어주곤 부엌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자취 1년차 요리실력을 한번 뽐내줘야지! 하늘색 앞치마를 허리에 둘러맸다. 아침에 느꼈던 신혼생활같은 느낌에 마음이 조금씩 설레어오는건 기분탓인가, 입가에 미소가 잔잔히 퍼졌다.

 

 

 

 

 

 

 

 

----------

 

 

 

[기성용대] 과외선생님 20 | 인스티즈

 

 

받으세요 20화를!!!!!!!!!!!!!

으하하하핳ㅎㅎㅎ 드디어 20화 달성!!!!!!!!!

분량도 조금 늘려봤어여!!!!!! 어때여? 늘어난게 보이시나여?

 

 

 

 

 

[기성용대] 과외선생님 20 | 인스티즈

 

 

 

씐난다 유후~♡

20화까지 꼬박꼬박 봐주신 많은 독자님들!!

항상 사....ㅅ.....ㅅ...사랑하는거 ..알죠? ㅎㅎㅎㅎㅎ

말안해도 알거라 믿어영ㅎㅎㅎㅎㅎㅎ 아이빌립독자님들♡

 

 

우리 대훈&자철이가 무슨 꿍꿍이 일까여?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물리쳐줬으면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비ㅋ밀ㅋ 21화를 기대해주세옇ㅎㅎㅎㅎ

 

 

 

 

 

[기성용대] 과외선생님 20 | 인스티즈

 

근데 대체 과외선생님은 언제 완결내릴까여...

워낙 위기부분을 길게 끌어서....ㅠㅠ흑흑...

이렇게 길어질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

30화까지는 해보고싶네옄ㅋㅋㅋㅋㅋ

그때까지 봐주실꺼죠? 믿어영♡

 

 

 

항상 사랑합니다 늦은시간에 올려서

비회원분들 못찾는거아님...? 여튼 즐감하셨으면 덧글좀...ㅎㅎㅎ

저 덧글먹고살잖아옇ㅎㅎㅎ 사랑해여..

 

 

♥ 사랑드세요 ♥

 

 

 

★ 덧글은 쿨워터의 힘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기성용대] 과외선생님 20  59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기휘혀르에요!!!!!!!! 김미영 네이냔.... 답답하면 니가 찍든지 왜 프로고용하고난리!!!! 으아아아아!!! 짜증나!!!!!!!! 그나저나 전 오늘 LTE속도로 왔습니당..☆★ 자까님보고싶었어요 >_< 딱 제가 들어와있을때 신작을 이렇게 들고와주시니 이 야심한시간에 제 감수성은 더 퐝퐝터집니다.... 거기다가 브금도 이렇게 달달달달달달하면 어떡해요!!! 이러면 저 오늘 잠 못자요..☆★ 으항 망상으로 오늘 밤을 불태워야겠네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김미영 진짜!!!!!!!! 너!!!!!!!!!! 나랑!!!!!!!!! 뜨자!!!!!!!!!!!!!!!!!! 우리 성용이한테 왜그래!!!!!!!!!! 그냥 확 절로 가버렷!!!!!!! 으헝허유ㅠㅠㅠ 자철대훈크로스가 과연 어떤일을 꾸몄을지 궁금궁금합니당..ㅋㅋㅋ 되게 통쾌한거일것같은 이기분... 그리고 대훈이가 나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훈아ㅠㅠㅠㅠㅠㅠㅇ헝허어허유ㅠㅠㅠ 자철이 옆에 붙어있으면 너도 대글거려진다고ㅠㅠㅠ으허엏어ㅠㅠㅠ 그런거 닮지마 알았지 대훈아..?☆★;;;;; 저 오늘 10시까지 도서관에 박혀있다가 10시반에 와서 겨우겨우 컴퓨터하고있어요... 그래서 자까님의 글이 마치 가뭄에 단비같네여..하...달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 자까님 항상 제가 사랑하는거 알죠? 오늘도 사랑해요 >3<♡♥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헐 기휘혀르님 ..... 5분 지나자마자 제 쪽지알림이 막 띄리링띌딸알ㄷ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 진짜 빠르네여....감동의 눙물.....큽.....☆★ 기휘혀르님 보고싶어서 후딱 쓰고 후딱올렸어요 저 잘햇졓ㅎㅎㅎㅎ 궁디팡팡해주셈ㅎㅎㅎ 주무시지말라고 일부로 늦게 올린건 함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항상 느끼지만 김미영은 나쁜여자 + 집착여자 의 표본인듯해여.... 화가남 쓰는 자까도 빡이침.... 확 그냥 교통사고 내버리고 막장으로 갈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 기성용대는 걱정없이 행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메오 대훈이 ㅠㅠㅠㅠㅠ 깨알같은대훈이....☆★ 좋아옇ㅎㅎㅎㅎㅎㅎㅎ 대글대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뿜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하시고온거에여? 우쭈쭈 우리 혀르님 잘했쩌요 수고했어요!!!!!!! 다음화에 봅시다 항상 사랑합니다 알라뷰 ♥
11년 전
독자2
권꽃두레입미당!!!
오분을참고 헉... 헉... 썻습니달!!!
21화너므기대기댕 대훈자철 크로쓰가 어캐 김미영팀장을물리칠지!!!기대기대열매섭취!!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권꽃두레님 반가워여! 오분 헉헉.... 빠르시네요 고마워요!!!!!! 기대기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
라온이예요!!!! 으아아아가!!!!
아니 이럴수가.. 벌써 20화라니용..
축하드리옵니다 ^_^ 30화? 그건 좀.. 더 가야죠!!!!!!!!! 불태웁시다 우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시험인데 나는 지금 뭘하는 건가 ~ 시험망하면 우리 쿨워터님 탓할꺼에용.. 흥ㅋㅋㅋㅋㅋㅋㅋ 전 주말에 올테니 그때까지 열심히 연재하시오!!! 아니 근데 대훈&자철찡 진짜 뭔 꿍꿍이지..+ 우리 쿨워터님 항상 고생많으셔요 ㅋㅋㅋ 힘내시고용 스릉흡니다 ♥♥♥♥♥♥♥♥♥♥♥♥♥♥♥♥♥♥♥♥♥♥♥♥♥♥♥♥♥♥♥♥

11년 전
독자5
헐.. 5분 왤케 길죠..? ㅋㅋㅋㅋ 그리고 스팸코드랑 새로고침땜에 놓쳤어요 ㅎㅎㅎ 저는 언제쯤 일빠를 할지? 하하하하하하핳ㅎ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라온님 방가방가!!! 빨리오셨근여!!!!!! 반가워옇ㅎㅎㅎㅎㅎ 내일시험이라구여? 라온님은 당장 오른쪽 상단에있는 엑스표시를 누릅니다.... 공부하러가버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흐엏엏ㅇ허 내탓하지말라그여ㅠㅠㅠㅠㅠㅠ이래서 내가 당장 가버리라는거임.....하..... 시험끝나고 와버렷!!!!!!!!!!!!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사랑함 ㅎㅎㅎㅎㅎㅎㅎㅎ ♥♥♥♥♥♥♥♥♥♥♥♥♥♥♥♥♥♥♥♥♥♥♥♥♥♥♥♥♥♥♥♥♥♥♥♥♥♥
11년 전
독자17
우리 쿨워터님♥ 저 오늘도 쿨워터님을 뵜어욜 ㅎㅎㅎㅎ
어떻게 봤냐그여?ㅋ ㅋㅋㅋㅋ 궁금하신가요? 궁금하면 다음편을..ㅋㅋㅋㅋㅋㅋㅋ 저 오늘 시험 수학하고 기가 쳤는데.. 공부 거히 안했는데.. 예상대로 못.... 치지않았어요^_^ 히히헤히힣ㅎ 그래도 나머지 4과목 망하면 쿨워터님 때문이에요!!!!!! ㅋㅎㅎ 아.. 어제 엑스버튼 못누르고 12시까지... 또르르... ㅠㅠㅠ 내일은 영어 사회...하... 사회에 시차계산...하..
쿨워터님~ 저좀 응원해주세용.. 우리 쿨와타님 내일도 뵙겠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안녀어어엉ㅇ~

11년 전
독자4
차애플입니드아. 아놔..김미영팀장 진상떨기대회나가도될듯싶네요. 항상 응원하구있어용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차애플님!!! 미영씨는 대체 언제 떨어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6
진득진득헌게 마치 진드기같네요. 에거 떨어져!!!
11년 전
독자5
작가님 삉삉국대에요!!!! 과외선생님 20화를 축하두려요!!!!! 뽀바ㅈ자조자보바보바바바바바바바바바바ㅏ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화론 안돼죠! 더쭉쮹쮹 재가 이댓글 쓰고잇는 사이에 댓글들이 ㅈ쭉쭉올라오네요! 아근데 김미영 진짜 밉다!!!! 재발 자철 대훈 크로스가 물리쳐주길ㅠㅜ잘보고가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삉삉국대님 안녕?!?!?!?! 축하고마워여 우와와와와외아ㅜㅏ오아아ㅜ아아아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화까지갈까여 원하는대로 해드림...... 은무슨..... 밑천드러내는 필력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모르겠네여 여튼...... 미영씨는 언제봐도 항상 밉상 ^^ 고마ㅝ여~♥
11년 전
독자7
차애플입니드아. 아놔..김미영팀장 진상떨기대회나가도될듯싶네요. 항상 응원하구있어용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으으잉?? 차애플님 위에 덧글달려있는데여...?ㅋㅋㅋㅋㅋ으잉ㅇ???
11년 전
독자8
어? 왜 똑같은 댓글 또 달리지??...모티라서 고런가..
11년 전
독자9
아우나예요~ 김미영은 정말 밉상이네요 진짜 제 주위에 저런 사람이 있다면...ㅠㅠ 빨리 잘 해결 됬으면 좋겠네요ㅎㅎ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아우나님!! 미영씨는 가면갈수록 밉상덩어리......하.......
11년 전
독자10
목캔디입니다!!!뉴뉴ㅠㅠㅠ 작가님 잘 읽고 갑니다ㅠㅠㅠㅠ 20회라니ㅠㅠㅠ 30화까지ㄲ꼭 쓰세여 흐힣ㅎㅎ 잘 다음편 기다릴께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목캔디님!!!!! 20화 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ㅠ 고맙습니다!!!!!
11년 전
독자11
음마나입니다유!!! 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아아아ㅏ 얼른 누군ㄱ가 김미영을 퇴치해줚ㅅ으면 좋겟어영!!!!!!!!!!!!!!!!!흥분해서 폭풍오타나옵ㄴ디니다!! 담편이 시급해영!!!!담편도 기대합니다ㅎㅎㅎㅎ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음마나님!!!!!!!! 누군가 미영씨를 확마......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얼른 데려올게여!!!!!!
11년 전
독자12
엏 신퀴예요 김미영넌 걍 죽어라 어효 뭐가저래 집착녀고 저카면 남자다떨어지겠고만 ..자철대훈크로슼ㅋㅋㅋㅋㄱㅋㄱ뭔가믿음직하지않은데 훌륭한 역할을 해줄 친구들이라는것을알겠구요. 아 예측을할수가없어요ㅠ 자철이랑대훈이가 엿먹일꺼같은데.,ㅇ머리아프네요ㅋㅋㅋㅋㅋㅋㅋ빨리담편을뱉어주쎄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신퀴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직구 신퀴님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금방데려올께요~
11년 전
독자13
씌끼에요! 끈질기네요... 김미영팀장님... 이제 자철대훈크로스가 있으니까 믿겠어요!!!ㅋㅋㅋ 이제 김미영팀장님을 물리칠때가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ㅎ 21화로 빨리돌아오세요~ 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씌끼님 그러쵸 이제 미영씨가 물러설때가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4
구슬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김미영 아니 이녀ㄴ아언을 그냥....확 척추를접어불라!!!!!!30화까지달리죠뭐ㅋㅋㅋㅋㅋ자까님 화이또ㅋㅋㅋㅋ이제곧 남들시선에도 상관안하는 기성용대의 꽁냥꽁냥을 기다리며 한독자는 물러가봅니다(소금소금)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구슬님!!!!! 척추뽑아서 줄넘기해버릴꺼야......그럴꺼야......!!!!!!!!!!!! ㅎㅎㅎㅎㅎㅎㅎㅎ 고마워옇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5
샤몰이에요!!! 김미영 네 이년 그 사진을 공유를 하면 봐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심이 너무 보이나여?ㅋㅋㅋㅋㅋㅋㅋ자철대훈이가 크로스를 하면서 무슨일을 꾸몄을텐데 왠지...저는 자철대훈이라는 커플링을 기대하게 하시는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리고 힐링캠프에 용대선수 나오시는거 들으셨나요?ㅠㅠㅠㅠㅠ그 때는 닥본사입니다ㅠㅠㅠㅠㅠㅠ크헝ㅠㅠㅠㅠㅠㅠ자철대훈크로스야 어서 김미영 팀장을 은행으로 다시 보내버렷!!!!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샤몰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사진탐남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철대훈이가 합심해서 미영이를 어떻게 해버릴속셈일까여 흠...... 힐캠에 이용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조건 닥본사 그냥 무조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아이고조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암호믹을 신청했는지 기억이안나넹 ㅠㅠ감좌에영 !!비회원이지만 꼬박꼬박보고있습니당
작가님 사랑합니당 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6
마뇽이에요!!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김미영은 참... 꼴보기 싫은냔인데 그래서 스토리가 더 재미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에 한명씩 욕먹는사람은 있어야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아 작가님은 시험 잘 보셨어요? 하 전 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찍은거 다틀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그냥 제 친구들은 잘봐놓고 말로만 못봤다하니 진짜 양 싸대기를 딱딱 때리고프네요...ㅁ7ㅁ8
우울했는데 작가님 소설보고 기운찾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힁 감사해용♥♥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마뇽님 안녕?!?!?!?!? 잘아시네여!!!!!!! 소설엔 얄미운 인물 하나정도는 나와줘야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시험 늦게봐서 이제 준비해야죠 ㅠㅠ 흐엉ㅎ 공부안하고 이게 뭐하는짓인지......아니져 독자님들을 위해.......!!!!!!!!!!!!!!!!!!!!!!!! 흐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릉흡니다.♡
11년 전
독자17
핳 저도 스릉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험 저 망함..ㅠㅠㅠ작가님은 어서 공부하러 들어가세요!
11년 전
독자17
하하하하에요....ㅠㅠㅠ오늘정말우웋한데ㅜㅜㅜ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하하하하님!! 왜 우울해여 ㅠㅠ
11년 전
독자17
용용대에여~~김미영어떡해될지궁금하네여 ㅋㅋ셤기간이라아무것도안올라올줄알았는데..작가님밖에없어여♥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용용대님 반가워옇ㅎㅎㅎ 저밖에없죠 사랑해요 저도 독자님들밖에없어요....♥
11년 전
독자17
깡통이에요! 300화가 될때까지 함께하겠슴돠! 대훈 자철아 기대하마. 내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주면 좋겠구나.. 후후... ㅋㅋㅋㅋ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깡통님 함께해주신다니 감동....☆★ 흑흑..... ♥
11년 전
독자17
독도에요!!!!!!작가님!!!!!!!오늘도없으시겠지하며허망항마음으로페이지돌리고있는데!!!!!!과외선생님20화가뙇!!!!!!!!!!!!역시저의활기를되찾아주시는건우리작가님밖에없어요!!!!으악!!!!으악!!!!!사랑해요!!!!!!20화축하드리고30화가뭐에요ㅠㅠㅠㅠ50화도괜찮아요!!!!작가님기다빨아먹을꺼에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독도님!!!!! 으엉 자주올께여.......♥ ㅎㅎㅎㅎㅎㅎ 으악!!!!!!!!!!!!!!!!!! 이런덧글 달아주시는분들은 우리 독자님들밖에읎슴....사랑해요 제기 다 빨아드세요 잇힝 ♥
11년 전
독자18
김미영 요망한것!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김미영 이 나아쁜냔!!
11년 전
독자19
우오ㆍ오ㆍ우우오오오 김미영!!!!!!!!!!!!!!난이제미영이란이름이싫어요.........우억 저지니에요!!!ㅎㅎ빨리자철대훈이뭔짓을꾸미는지나왓으면좋겟어요 사랑합니다 자까님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지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미영이란 이름이 흐긓긓그 너무 싫어요ㅠ으흥흐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
11년 전
독자20
피클로피클로피클로왔어요!!!!!!!아 저 김미영 ㅆ빠빠년.....얍삽한거보소!!!!!확 쫓아가서 카메라 부셔버리고 고놈의 못된 입을 찝어버릴까!!!!!!!!!아 근데 자쵸리와 대후니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뭔가 특별한 일을 할듯한데..역시 다음화봐야겠죠????ㅋㅋㅋ아...김미영 저 개미먹이보다못한콧구녕같으니라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피클로님 안녕?!?!?! 와쌉~ 미영씨는 참 나뻐요 어휴 ..............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1
와카박이에요!(↗▽↖) ↖(O▽O)↗짠 안녕!..은 무슨 늦어서 미안 아팠어요,, 그사이에도 김미영 팀장 안갔네요,, 아낳..^^
내 감기나 가져강 두번 가져강 완결 보고깜딱 놀랐어요... 완결따위 우리 독자들에겐 용납할수 읍ㅋ따ㅋ
끝까지 달립시다! 20화 축하드려요!! 핡... 박주영빙의글때 처음뵙고 과외선생님20회도 보고있다니 ㅠㅠ 글을 싸질ㄹ...주시는 작가님께 감사하며 내마음을 전하고가리다..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 ↖(O▽O)↗!!!!!!!!! 와카박님.... 아프셨어여....? 헐...... 으엉.... 이제 괜찮은거죠?ㅠㅠ 다행이다..... 와카박님 자꾸 안와서 실망했잖아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히힣ㅎㅎㅎ 저 감기지금 독하게 걸렸는데 와카박님때문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도로 가져가버렷!!!! 은 무슨 제가 짊어가야졓ㅎㅎㅎㅎㅎ 여튼 완결은 아직 먼~~산에있네옇ㅎㅎㅎㅎㅎ 아직 중간다리밖에오질않았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히히힣 고마워요 ♥
11년 전
독자22
작가님 저 보경이꺼...기..기억.....기억...하..세요.......!?!!!?!지금 제가...인티로그인안되는아이템써놓고 와떠ㅏ열심히 시험공부를하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너무보고싶어서ㅠ으헝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류ㅜ우휴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10월16일까지만딱기다려주세요...!그..그렇게해주실수있죠ㅠㅠㅠㅠㅠ?!진짜 일부러 작가님작품 밀린거 안보고 스크롤만쭉내리고 덧글썼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 무쟈게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헐 보경이꺼님 기억하져 당연히 헐 보고싶엇음 헐...............허.ㄹ..........저 지금왔어여......풀렸음..........헐........하 보고싶어.....헝허엏어 보고싶었다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엏엏어허 지금 로준올리고왔다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ㅇ흐엏어헝 보고싶엇어여ㅠㅏㅇ흐아ㅡㅎ미ㅏ능히ㅏㅁ
11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 작가님 저 한 20일?? 만에 들어와서 글하나 남기고 가는 연두입니다...ㅠㅠㅠ 저 김영광선수편에 와서 그거 보고 지금까지 못봐가지고 밀린글 열심히 읽고 가장 최근글에 댓글 답니다! 허허헣....읽다가 하이킥 날렷어요ㅠ 물론! 좋아서 날린게 아니라 김미영때문에... 작가님 김미영ㅠ 헐 저런 나쁜..!! 내 폐렴아 옮아랔ㅋㅋㅋㅋㅋ 허허 저 피.....기침.....ㄷㄷㄷ;;;;; 추석 잘보내시구요 제가 많이 못들어와도 작가님...저버리시기잇기..없기...?!?! ㅠㅠㅠ 항상 화이팅이시구 응원할게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연두님 저 돌아왔어여 ㅠㅠ 보고싶었어요......하.......... 진짜 보고싶었네여............. 추석은 잘보내셨는지요ㅠㅠㅠㅠㅠㅠ아지금 오타도 막나고 난리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연두님으,ㄹ 제가 왜ㅔ버려여 스릉흡느드 헐.....☆★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4
지참치에요~요즘 너무 늦게 오는것 같아서 죄송스럽네여ㅜㅜㅜㅜ그래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지참치님 제가 돌아왔습니다......☆★ 보고싶었어ㅡ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
하늬에요~~ 드디어 20화!! 제가 너무 늦어서리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김미영 무섭네요ㅠㅠㅠㅠㅠ 저런진짜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6
ㅎ..ㅡ헐.... 이런...대작...명작을..... 이제서야보다니..... 하.... 1화부터 20화까지 정주행하고왔어요.... 완전 재미지네여 정말....? 저는 매덩입니다...매력덩이 ㅎㅎㅎㅎㅎ♥ 매력이넘치져!!! 작가님 내꺼해요 당장.... 이런금글을 쓰시다니..... 우왕ㅋ굳...ㅋ..... 진짜 저 시골왔는데 계속 작가님 글만보고있어요....하... 진짜 금손금글....♥ 저랑사겨영 ㅋ 내꺼하장 ㅋ 힣 물러날께요 스릉스릉 ㅎㅎㅎ♥
11년 전
독자27
와카박입니다! 시험이드디어 끗...오예..
죄송해요.. 아닥하고 오늘부터 열심히 보러왔습니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