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빠나나우유 전체글ll조회 2000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VIXX/정택운] 정략결혼? 20 | 인스티즈





20



"으 어어어어????" 다급한 재환의 목소리가 들려. "잠깐 잠깐만!! 아 차차차은성씨!!"



K.O.



흥겨운 음악소리와 함께 따라란- 붉은 글씨가 패자를 놀리듯 화면에 차올라.

재환은 아연실색한 얼굴로 그 화면을 보다가 "으잉-" 귀여운 소리를 내며 고개를 푹- 숙여.

은성이는 그런 그가 웃겨서 소리 내어 웃으며 그의 어깨를 토닥여 줘.



"잘 좀 해봐요 재환씨-"



"지금 놀리는 거죠?"



은성이의 웃음기 가득한 목소리에 재환이 벌떡 일어나더니 입술을 삐죽거려.

은성이는 여전히 입꼬리를 올리고는 고개를 설레설레 저어.

재환은 "흥!"하고 콧김을 뿜더니 다시 자리에 털썩- 앉아.



"한 판 더 해요"



"벌써 이 게임만 5판 짼 거 알죠?"



"내가 이번 판은 꼭! 이긴다!"



"그 말도 여러 번 했는데-"



"진짜- 진짜 마지막으로 한 판 만 더--"



"알았어요- 대신 이번 판이 마지막이에요!"



은성이는 한 마디에 재환은 입을 앙- 다물고 눈을 빛내며 알았다며 고개를 크게 끄덕여.

은성이는 그런 그를 보며 못 말린다는듯 웃어.

타다다닥- 게임기 버튼을 누르는 소리가 신나게 울려 퍼져.

입술을 꼭- 깨물고 게임에 집중하는 재환의 눈에서 불꽃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아.

그의 반해 은성이는 고개를 왼쪽으로 살짝 기울이고는 꽤나 자신만만한 얼굴로 버튼을 누르고 있어.



"아... 아아아--"



"자 이제 끝!"



다시 볼 필요도 없이 참패를 맞은 재환은 입술을 쭉- 내밀고는 일어나는 은성을 바라봐.

은성이는 그를 마주 보며 어깨를 으쓱여. 그제야 재환이 한숨을 폭- 내쉬며 자리에서 일어나.



"완전 속았어"



"뭐가요?"



은성이는 투명한 유리판에 잔뜩- 눌린 그의 얼굴을 보며 물어.

인형 뽑기 앞 은성이는 까만 고양이 인형이 가지고 싶었는지 동전을 몇 개나 써가며 시도하지만 툭- 툭- 아쉽게 떨어질 뿐이야.

재환은 그녀의 옆에서 인형 뽑기 기계에 얼굴을 들이밀고는 중얼거려.



"오락실 처음이라 그랬잖아-"



"게임 처음 해 본다 그러진 않았어요"



"그게 그거죠, 완전 사기꾼이네 차은성씨"



"나도 완전 속았네, 게임 엄청 잘 한다 그래서 기대했는데"



"하! 진짜 너무한다 진짜!"


재환이 두 팔을 벌려 인형 뽑기 기계를 껴안으며 인상을 찡그려.

은성이는 낮은 웃음소리를 흘리다가 그런 그의 손목을 슬쩍 잡으며 이야기해.



"자꾸 그렇게 얼굴 비비지 마요, 지지야"



은성이는 말에 재환은 눈을 동그랗게 뜨더니 기분 좋은 웃음을 터뜨려.

그러고는 기계에서 떨어지더니 은성을 바라보며 뿌리치기 어려운 눈웃음을 지어.



"지지가 뭐야 지지가. 완전 아기 대하듯 말하네"



"아? 내가 그랬어요?"



"네- 네가 그랬어요-"



"미안 미안해요. 기분 나빴죠...?"



얼굴이 발갛게 달아올라 어쩔 줄 모르는 은성이의 모습에 재환은 진짜 웃음을 참기가 힘들어.

'조금만 더 놀려볼까' 그런 짓궂은 생각이 꾸물꾸물 그의 마음속에 차올라.

재환은 혹시 자신이 실수했나 싶어 눈을 굴리고 있는 은성이의 팔을 꼭 껴안으며 칭얼거리는 목소리를 내.



"으잉 나 저거 저 인형 가지고 싶어어"



"재...재환씨 왜 이래요!"



"저거 저거 재환이 저 인형 가지고 싶다아아아아아아아"



"으앗! 조용! 그만해요! 내가 잘못했어요-"



"인!형! 인!형!"



"인형? 어떤 인형요? 어디??"



"크....큭 푸하핫하하하"



재환이 참지 못하고 당황해서 인형을 찾는 은성을 보고는 허리까지 숙여가며 웃음을 터뜨려.

그제야 재환이 농담하는 걸 알았는지 은성이는 차게 식어서는 멋쩍은 탄식을 뱉어내.



".....아...."



"진짜- 얼굴 빨개진 것 좀 봐"



".....그만...."



"은성씨 지금 토마토 같아요"



"됐어요. 저리 가요"



"진짜 귀여워--!"



발갛게 달아올라 씩- 씩- 거리는 은성이의 어깨를 슬쩍 껴안으며 재환이 이야기해.

뭐가 그렇게 좋은지 박수까지 쳐가면서 웃더니 그만하라는 은성이의 말에 애써 숨을 꾹- 꾹- 눌러가며 웃음을 참아.

재환은 눈을 흘기는 은성을 바라보다가 제 눈가를 쓱- 비비며 이내 입술을 움직여.



"은성씨 삐쳤어요?"



"아니요"



"삐친 것 같은데?"



"아니라니까요"



"내가 저 인형 뽑아주면 화 풀래요?"



"......"



"고양이 인형 가지고 싶죠? 내가 뽑아줄게"



"저거 안 되던데..."



"내가 뽑아준다니까? 못 믿어?"



그러는 와중에 은성이의 가방 안에서 핸드폰 벨 소리가 들려.

은성이는 가방을 뒤적거리며 핸드폰을 꺼내고 거기에 반짝이는 이름을 읽어.

재환도 어느새 슬쩍- 그녀의 액정을 바라봤다가 금세 눈을 돌려.



'정택운'



꽤나 낯선 그의 이름이 액정에 확실히 새겨져.

은성이는 그 이름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어.

그런 그녀를 바라보며 재환은 웃음을 거두고는 이야기해.



"남편인가 봐?"



"네"



"나가서 받고 와요. 내가 인형 멋지게 뽑아놓을 테니까"



재환의 말에 은성이는 살짝 웃으며 뒤돌아 나가.

재환은 그런 그녀의 뒷모습을 바라보다가 "흠-" 소리를 내며 인형 뽑기 기계 앞으로 다가가.



"한창 재밌었는데 말이야"



*



시끌벅적한 오락실 밖으로 나오니 하늘이 제법 어두컴컴해.

재환과 꽤나 즐겁게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놀았다는 사실에 은성이는 속으로 조금 놀랐어.

은성이는 전화가 끊어지기 전에 통화 버튼을 누르고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이야기해.



"...여보세요?"



"아! 받았다! 안 받는 줄 알았네"



"여보세요?"



"은성씨 안녕하세요?"



"... 누구세요?"



"저 차학연입니다. 택운이 친구요. 기억나세요?"



은성이는 곰곰이 그 이름을 뜯어보다가 이내 기억났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해.

하도 이쁜 이름이라서, 그리고 까맣고 동글동글 수려하던 학연의 인상에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어.



"네, 기억나요 학연씨" 그녀가 낮은 웃음을 지으며 이야기해.



"다행이다. 아니 아 잠깐만 야! 야야야!" 부드러운 학연의 목소리가 문득 다급하게 바뀌어.



"학연씨 괜찮으세요?"



"아-- 진짜--!, 저기 은성씨 지금 여기로 와줄 수 있어요?"



"네?"



"나는 괜찮은데 정택운 얘가 안 괜찮아서요"



"택운씨한테 무슨 일 있어요?"



"그런 건 아닌데, 내가 좀 신나서.. 어어어? 야! 가만히 좀!"



"여보세요? 학연씨?"



"은성씨 내가 주소 찍어 보내줄게요! 와서 봐요! 끊어요!"



뚝- 급하게 끊긴 전화에 은성이는 놀라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이미 소리가 사라진 전화기를 응시해.

얼마 지나지 않아 학연이 주소는 보내고 은성이는 그걸 읽어내려가며 다급하게 택시를 잡아.

택시에 올라탄 은성이는 출발하고 나서야 재환이 생각나서 걱정으로 잔뜩 상기된 얼굴이 되어 재환에게 문자를 보내.



'까톡-'



오락실 문가에 서서 팔짱을 끼고 택시를 타는 은성을 바라보던 재환은 들려오는 문자 알림에 핸드폰을 확인해.

'재환씨 나 일이 생겨서 먼저 갈게요 진짜 미안해요 오늘 재밌었어요'

뭐가 그리 급했는지 점 하나 찍지 않고 보낸 문자를 읽어내려가며 재환은 한 쪽 입꼬리를 쓱- 올려.



"아쉽네-"



그가 낮은 목소리로 그렇게 말하며 눈을 감고는 고개를 젖혀.

그러고는 천천히 눈을 뜨며 제 손에 들려있는 작은 고양이 인형을 바라봐.



"너는 가엽게도 나랑 같이 우리 집에 가야겠다-"



*



다급하게 택시에서 내린 은성이는 하얗게 질린 얼굴로 지하에 위치한 바 안으로 뛰어들어가.

Close라는 표시가 문 앞에 걸려있는 조금 어두운 바 안에는 잔잔한 팝송이 흘러나오고 있어.

은성이는 가쁘게 계단을 뛰어내려가서는 지친 얼굴로 카운터에 기대 있다가 발소리에 재빠르게 고개를 들어.



"학연씨!"



"왔어- 흐엉 드디어 왔어-"



학연은 놀란 얼굴로 뛰어들어온 은성을 보며 울먹이는 소리를 내.

은성이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바 안을 살펴.

분명 문 닫을 시간도 아닌데, 그래 피크라면 피크일 이 시간에 일부러 그랬는지 손님 한 명 보이지 않아.

다만 저기- 소파 뒤로 기다란 다리만이 대롱대롱 매달려있어.



"무슨 일이에요?"



버선발로 뛰어나오듯 자신에게 다가오는 학연을 보며 은성이 물어.

학연은 당황하는 얼굴로 울상을 지으며 그녀 앞에 서서 우물쭈물거려.



"아니.. 그냥 택운이가 전화가 왔길래..."



"네네, 괜찮아요 천천히 얘기해요"



"그러니까, 그래서 술 좀 같이 마셨는데. 막 뭐 캐내고 싶은 것도 좀 있고 해서. 아- 택운이가 원래 술을 잘 못 마셔요"



"그래서 택운씨는 괜찮아요?"



"그니까... 너무 많이 마셔가지고...."



"취했다고요?"



"네-" 학연이 눈살을 찌푸리며 제 머리를 긁적여. "조금 많이..."



"아..하...하하"



죄인처럼 고개를 숙이고 있던 학연은 문득 들려오는 은성이의 웃음소리에 얼른 얼굴을 들어.

은성이는 가는 웃음소리를 내며 학연을 바라보다 보기 좋은 미소를 지어.

문득 마음이 놓인다는듯한 목소리로 은성이 이야기해.



"나는 엄청 놀랐잖아요 뭐 큰일이라도 생긴 줄 알고"



"으으 미안해요"



"다쳤거나 뭐 잘못됐나 싶어 엄청 걱정했네.. 흐유..." 은성이 가슴에 손을 올리며 안심이라는 듯 이야기해.



학연은 그런 그녀를 보고는 자신도 모르게 빙긋- 웃다가 이내 다시 울상으로 돌아가.

그러고는 소파 뒤에 삐죽 튀어나온 택운의 발을 바라보며 조곤조곤 소곤소곤 은성이의 귓가에 속삭여.



"근데 조금 심각해요"



"네? 뭐가요?"



"...취한 정도가"



"지금 택운씨 자는 거 아니에요? 그냥 집에 데려가서 재우면 되지 않아요?"



"지금처럼 계속 자기만 하면 좋을 텐데, 아까는 진짜 난리도 아니었어요. 은성씨가.."



학연이 체 말을 끝내기도 전에 부스럭- 하는 소리가 들려.

학연과 은성이는 그 소리에 고개를 돌려 근원지를 바라봐.



부스럭- 부스럭-



그리고 갑자기 벌떡!



누가 물이라도 뿌렸는지 갑자기 벌떡 일어나 앉은 택운을 은성과 학연은 숨을 죽이고 바라봐.

학연은 그런 택운을 바라보며 사색이 된 얼굴로 눈을 깜빡이다가 은성을 바라봐.

은성이는 죽은 듯 자던 택운이 갑자기 일어나자 놀랐는지 빤히 그를 응시하고 있어.

은성이 이내 소곤소곤 목소리를 죽이며 학연에게 물어.



"택운씨 지금 일어난 거예요? 제가 택운씨랑 술을 마셔본 적이 없어서 주사를 잘 몰라요"



"사실 나도 택운이 이 정도로 술 마시게 한 건 처음이라... 그러니까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한 마디로...?"



"지금 정택운은...."



학연이 스읍- 하며 숨을 들이마셔.

은성과 학연의 시선이 택운에게 고정돼.

의미 없이 눈을 감고 고개를 젖히고 있던 택운이 천천히 눈을 뜨더니 고개를 돌려.

무슨 공포영화 한 장면처럼 슬로모션으로 행해지는 그의 움직임에 두 사람은 눈을 떼지 못해.



"정택운은" 여전히 택운에게 눈을 고정한 채 학연이 이야기해. "미쳤어요"



"....네?" 가만히 그 이야기를 듣던 은성이 조금 놀라 고개를 돌려 학연을 바라봐.



"미쳤다고요 저거" 학연이 진짜 미안하다는 말투로 은성이에게 말해. "미친 놈이에요"



정적이 물처럼 차올라.

잔잔한 음악도 언제 꺼졌는지 바 안은 고요하기만 해.

카운터에 늘어진 술병들과 단추 서너 개는 풀어헤친 택운의 나른함.

그리고 부스스한 머리와 발갛게 달아오른 볼 하며 모든 게 은성이에게 난처함을 선물해.

그러니까 지금 문득 발소리를 들은 토끼처럼 귀를 쫑긋- 세우며 고개를 홱- 돌리는 택운의 모습까지도.



"........"



"택우...ㄴ...." 은성이 작게 그의 이름을 부르려다가 이내 멈춰.



"어?" 그 소리를 들은 택운이 눈을 느리게 깜빡이며 입술을 움직여.



"........"



"차은성"



또박또박 택운이 그녀의 이름을 발음해. 

그러고는 느리게 제 머리칼을 쓸어넘기며 그녀의 눈을 바라봐.

아주 정확히 그리고 아주 어지러운 눈동자로 말이야.



그때였을까?

그가 웃어버린 게 바로 그때였을까?




발갛게 달아오른 볼로

그렇게 예쁜 웃음을 지어버리면

그건 너무 반칙 아니었을까?



"차은성이 왔네-"

어눌한 발음의 택운이 은성을 보며 미소를 지어.

웅얼웅얼 뭉개지는 새액새액- 새어 나오는 그의 목소리.



"내 차은성이 이제야 왔네에-"



*



당신만 들어주면 돼, 그러면 돼,

나는 밤새도록 당신의 귓가에서 파도치며 출렁일 테니

당신만이 꿈의 주파수로 날 들어주면 돼



[박정대 / 해적방송]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체리에요!!!...!!!무...뭐에요...???택운오빠왜저래요...???취한척연기한거에요??아니면진짜취해서취중진담인가???귀여운데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내여주라니...!!!!소오름...!!!!!아아아다음편언제오나여ㅠㅠㅠㅠㅂ
7년 전
빠나나우유
이 모든 것은 차학연의 계회ㄱ....ㅋㅋㅋ
7년 전
비회원95.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민쵸입니다ㅠㅠㅠㅠ택운오빠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 취했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택렐루야ㅠㅠㅠㅠㅠㅠㅠ 솔직해지자!!!!ㅠㅠㅠㅠ 학연아 잘했어ㅠㅠㅠㅎ헣헣헠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재환이랑 은상이 데이트 할때도 광대승천하고 있었는데 택운이랑은상이,,하 ㅎㅎ,,.행복해요 이제 달달ㄹ한것도 볼 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ㅠ퓨ㅠㅠㅠ기대할게요 작가님 오늘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빠나나우유
매번 읽어주고 댓 달아줘서 내가 더 고마워요!! 하뜌하뜌 <3 (여주이름은성이에요ㅎ속닥속닥ㅋㅋ)
7년 전
독자2
택뷰에용!! 으아... 나른한모습..생각해도 녹는다녹아... 그뒤엔 도대체 어떤 행동을 할까요 다음ㅎ하 진짜 궁금해요!! 얼른 오세요 기다릴께요~
7년 전
빠나나우유
택뷰~ 열심히 써서 최대한 빨리오려 노력해야죻ㅎㅎ 고마워요♡
7년 전
독자3
와ㅠㅠㅠㅠ미이래ㅋㅋㅋㅋㅋ완전 기대돼요ㅋㅋㅋㅋㅋ큐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ㅋㅋㅋ얼른 다음편...........-구름
7년 전
빠나나우유
정택운님이 알코올을 과다섭취하셨습니닼ㅋㅋㅋ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ㅎㅎ
7년 전
독자4
로즈골드에요..... 택운아 그러면...나 죽어...ㅠㅠㅠ 너무좋아요 왜!! 재환이도 너무맘에끌리고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빠나나우유
로즈골드! 둘 다 조금 다른 매력으로 어필할 생각입니다!!! ♥
7년 전
비회원8.48
엔진이에요!!! ㅠㅠㅜ 재환이랑 데이트 잘하고잇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내 차은성이라니.... ㅠㅜㅜㅜㅜㅜ어 다음편너무기다려져요ㅠㅜㅜ
7년 전
빠나나우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감사해요♡♡♡
7년 전
독자5
ㅎㅎㅎㅎ 아 택운이 마지막 얼굴 상상돼버렸다!
택운이 웃는 얼굴 참 어색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하고 그렇죠 ㅎㅎㅎ

7년 전
빠나나우유
전 택운이 웃는 얼굴이 너무 좋아요 완전 흐아아아 8ㅅ8 ♥
7년 전
비회원244.216
권표에요!!! 오늘도 저레기는 비회원입니다! 와하 와! 택운이! 드디어! 비지엠하고 짱 잘어울려요ㅎㅅㅎ !!!!
7년 전
빠나나우유
노래도 좋죠?? 고마워요 권표 읽어줘서♥
7년 전
독자6
아... 내..내라고햇어 흥분해서 내이름쓸뻔했네 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담편도 기대할게요 주사가 미쳤어 정택운
7년 전
빠나나우유
ㅋㅋㅋㅋㅋㅋ 실명 거론할 뻔!! 조심조심~
7년 전
독자7
정택운택운 헐...ㅠㅠㅠㅠㅠ 미친듯이 귀여유ㅓ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빠나나우유
택운이가 다 했습니다 ♥
7년 전
독자8
내 누구라고요? 네 제가 그 내 누구입니다. 계속 불리고 싶다 ㅎㅎ
7년 전
빠나나우유
이름을 불러줘 ♥
7년 전
독자9
은성이 반전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마지막 택운아!!!! 으악 뭐양 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설렌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빠나나우유
은성이는 생각보다 굉장히 잘 논답니닼ㅋㅋㅋ
7년 전
독자10
야생이예여!!!! 엄작가가님 엄청난 선물을 주시다니....으흐으흐으흐읗 만취상태에 예쁜웃음이라니....정말 반칙이네여!!!! 이렇때 덮....쳐...... (조절)....으흐으흐ㅡ으흐...작가님 지금 엄창난 상상을 하고있어요 이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줘요ㅠㅠㅠ엄청난 선물을 주신많큼 다음편에 그냥 터트려요!!!❤❤
7년 전
빠나나우유
야생! 그 누가 저 웃음을 거부할 수 있겠습니까??♡♡♡
7년 전
비회원120.195
양재동넘버원이에여!! 아 잠깐만 작가님ㅠㅠㅠㅜㅠㅠㅠ작ㄱ..ㅏ....ㄴ...(털썩) 이제야 왔네에 라뇻...ㅎ....좋은 삶이었다...저는 지금 행복해여 자까님...ㅎ차학연의 전화에 우리 모두 치얼스ㅠㅠㅠㅠㅠㅠ세상 최고 잘했어 학연아ㅠㅠㅠㅜㅠㅜ전화하길 잘했다 야ㅠㅠㅠㅠㅠㅠ너 덕분에 내가 지금 넘나 행복하다ㅠㅠㅠㅠㅠ 저렇게 취해있는 정택운이도 보여주고 참ㅜㅠㅠㅠㅜ고오맙다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편 기다리고 있어요!!!! 요기서 딱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합니다 히히♡
7년 전
빠나나우유
양재동넘버원! 학연이에게 치얼쓰!!!
7년 전
독자11
아..여기서 끊어버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리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빠나나우유
너무 갑자기 끊어버렸지요? 8ㅅ8 미안해용 ㅠㅠ
7년 전
독자12
난장이에요!! 헐....택운이가.. .오오....ㅋㅋㅋㅋㅋ취한건가 제대로..?
7년 전
빠나나우유
범인은....차...하....견
7년 전
비회원119.26
저기요 작가님??? 작가님?????? 아 세상에...... 오늘도 택운이 넘나 귀엽고요... aㅏ... 다음편.. 다음편이 필요해요... 심장이 아파 예쁜 작가님을 불러줘...
7년 전
빠나나우유
어서 써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욧 ♥
7년 전
독자13
작가님 저 이거 아침부터 정주행하고 혼자 설레고 난리도 아니네여ㅠㅠㅠㅠ작가님 손에 꿀발라놓으셨죠?ㅠㅠㅠㅠㅠ미쳐버려요ㅠㅠㅠㅠ작가님 작가님 내 사랑받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빠나나우유
정주행 너무너무 고마워요 싸랑해욥♡♡
7년 전
독자14
아 ㅈㅓㅇ주행 끄읏! 아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도 그렇구 택운이도 그렇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뇌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읽고가용 ♥
7년 전
빠나나우유
정주행 고맙습니다 ♥ 번뇌 우리 오래봐요오~
7년 전
독자15
차학연!!!!!너이자시구ㅜㅜㅠ잘했어ㅠㅠㅠ 나 잘불었어ㅠㅠ
7년 전
빠나나우유
ㅋㅋㅋㅋㅋ학연이 화이팅!!!
7년 전
독자16
ㅋㅋㅋ이제 택운이의 마음을 알수있는건가!
7년 전
독자17
헐 대박.......빨리 다음화ㅠㅠ 제발............와 택운아 드뎌 니가 보석을 알아보구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권표에요! 드디어 로그인해쏘요! 세상에 택우니가 ....하하 이제 진심을 고백하는 건가요?
7년 전
독자19
아 대박 다음편이 시급해서 보러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20
다음 편 바로 보러 가고 싶은데 댓글 빨리 달고 가요!!!!!!
7년 전
독자21
아진짴ㅋㅋㅋㅋ미쳣다진짴ㅋㅋㅋㅋㅋ어뜨케저렇게귀야울수가ㅠㅠㅜㅠ진짜택운이웃음이면하...영혼을팔수잇어요. .♡ 차학연나이스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또 겁나 설레고요~ 으엉어엉어ㅓ너무재밋어!!!!!!!!!!!!!!
7년 전
독자22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ㅜㅠㅜㅠㅜㅠㅜ ㅜ
7년 전
독자23
으어ㅠㅠㅠㅠ택운이 주사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24
헐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정택우뉴ㅠㅠㅠㅠㅠㅠ주사 귀여운거아닙니ㅏ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와.. 작가님ㅠㅜㅠㅠ 근래에 본 어떤 드라마보다 정택운 한마디가 더 설레는 건 왜일까요ㅠㅠㅠ
7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세상에 택운이 취한건가요..!!!!학연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작가님 정말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10 ~ 5/3 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