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봄처녀 전체글ll조회 44689l 8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정용화, 선우정아 - 봄처녀(inst)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1 (부제:사건의 발단) | 인스티즈 

 

 

 

 

 

 

그의 품에 안긴 채 옅은 신음소리를 내는 나의 허리를 천천히 쓰다듬는다. 그의 팔목을 꽉 잡으니 아이를 달래는 듯한 말투로 많이 아프냐고 묻는다. 그러면서도 허리를 꽉 잡고 밀어붙이는 몸짓은 지나치게 모순적이다.  

 

몸에 힘을 주고 그를 버티려해도 지치는건 내쪽이라는걸 깨닫고 나서는 그냥 그의 목에 팔을 감아버렸다. 그러니 키스하던 와중에도 그가 씩 웃는게 느껴진다. 시간이 지나도 느려지기는 커녕 멈추는 법을 모르는 것처럼 나를 탐하는 그의 품에 쓰러지듯 안겨 작게 인상을 찡그리니 짧은 순간에도 그걸 캐치하고 내 몸이 더 붉어지도록 목에 입술을 묻고 뜨거운 혀로 살살 핥아낸다. 

 

 

 

 

 

그와 내 사이의 공기가 뜨거워지는 것이 몸소 느껴지고 가쁜 숨만 내쉴수록 분위기는 점점 더 달아오른다.  

 

끈적한 손길에 몸에 힘이 빠지는가 싶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허리를 강하게 끌어안는 행동에 숨을 멈추고 눈을 맞춘다. 나를 더 가까이, 뜨겁게 안으려는 그의 욕심에 침대 헤드에 머리가 부딪힐 것 같아 눈을 감은 채 그의 어깨를 꽉 잡는데, 고통이 느껴지지 않아 다시 눈을 뜬다. 그의 손이 내 머리를 감싼 채로 눈을 똑바로 맞춘다. 

내 눈 봐야지, 그래야 예쁜데.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몰랐다. 부드럽지만 거칠게 나를 다루는 그 손길과 입술에 고개는 완전히 젖혀져 그의 이름을 부르고, 정신은 반쯤 나가 눈물을 매단 눈을 한 채로 그를 올려다본다.  

 

술기운 때문인지, 머릿속을 가득 채우는 그의 체취 때문인지 자꾸만 눈이 풀린다. 이러면 안되는데, 진짜 안되는데... 다른 쪽으로 흐르는 생각을 그 새 눈치챈건지 내 턱을 잡고 저를 보게 만든 그가 귓가에 작게 한마디를 속삭이고는 대답하지도 못하게 다시 입을 맞물리고 혀를 섞어낸다. 

 

 

 

 

 

"딴 생각 하지마, 혼나." 

 

 

 

 

 

 

 

 

*** 

 

 

 

 

 

 

 

 

아, 미친...누군지도 모를 남자와 꾼 야릇한 꿈을 방해하는 소리에 이불 속에 파묻혀있다 고개를 들어 시끄럽게 울리는 알람시계를 껐다.  

 

근데, 우리 집에 알람시계가 있었나...? 모자른 잠을 보충하려 아무렇지 않게 다시 눈을 감으려다 번쩍 눈을 뜨자 그제야 낯선 주변이 눈에 들어온다. 처음보는 침대와 하얀 이불,  거기다 저 이상한 알람시계까지. 멍한 표정으로 있다 시계를 보고 잔뜩 부은 눈을 더 크게 떴다. 

 

아, 망했다. 이미 출근시간보다 몇 십분을 넘겨버린 시계를 보고 급하게 몸을 일으키려는데 허리에 느껴지는 통증에 인상을 찡그렸다. 왜 갑자기 허리가... 

 

 

 

 


손을 허리에 대고 일어나려 이불을 걷어냈고, 그제야 이불 속 내 몸에는 속옷 없이, 누구의 것인지 모를 큰 박스티 하나만 걸쳐져있다는 것을 인지했다, 이 곳은 호텔이며, 어제 회식 이후 집에 들어가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 하나가 더 있다면, 어제 이름모를 남자와 꾼 그 야한 꿈이, 꿈인 척 하는 현실이라는 것 정도. 

 

 

 

 


몇 분 동안 아무 생각도 없어질 만큼 멘탈이 붕괴 됐지만 어쩔 수 없었다. 회식을 평일에 잡는 미친 회사 덕에 서둘러 출근을 해야했기에. 아픈 허리를 한 손으로 꾹 눌러잡고 침대에서 억지로 몸을 일으켜 대충 어제 입었던 옷을 걸쳐입고 호텔에서 빠져나왔다.  

키를 카운터에 건네는데 아무렇지 않게 나를 보며 웃어주는 직원이 왠지 어제의 내 모습을 알고있는 것 같아 창피한 기분이 들었다. 왜 하필 회식자리에서 필름이 끊기고 지랄이야... 미친 성ㅇㅇ. 전정국이 조심하라고 그렇게 말을 했는데... 

 

 

 

 


그러나 후회해봤자 이미 늦은일이었다. 아니, 늦은 일인건 맞았지만, 내가 어제 누군지 모를 직장 동료와 그렇고 그런 불순한(?) 일을 저질렀다는 이유로 두 손 놓고 멍하니 회사를 포기할 수 있는 노릇도 아니었다.  

집으로 가는 버스에 오르자마자 제일 먼저 핸드폰을 켜 급하게 팀장님 번호를 눌렀다. 

 

 

 

 

 

010.0613.0309. 분명 열 한자리를 다 눌렀는데도 손이 부들부들 떨렸다.  

팀원들에게 다정하기로 유명하신 마케팅팀 김석진 팀장님이면 몰라도, 우리 팀장님은... 생각만 해도 소름이 끼치는 상상에 고개를 절레절레젓고 손까지 부들부들 떨어가며 억지로 통화버튼을 누른 뒤에야 핸드폰을 귀에 가져다대고는 큼큼거리며 목을 풀어냈다. 

 

 

 

 

 


"...여보세요." 


"기획 1팀 민윤기입니다." 


"아, 저, 팀장님. 성ㅇㅇ입니다."
 

"...성ㅇㅇ? 아, 성사원입니까."
 

"네, 그... 다름이 아니라 제가 오늘 그, 오전 반차를 내고싶은데, 가능할까 싶어서요... "
 

"이미 낸거 아니었습니까?"
 

"...네?" 


"벌써 한 시간도 더 넘었는데. 지각이라기엔 좀 양심 없잖아요." 

 

 

 

 

 


팀장님의 말에 말문이 막혀 입술을 꾹 물었다. 오전 반차를 낼거였으면 최소한 어제는 말을 해둬야 했는데, 이제야 전화를 해서 이러고있으니... 충분히 이해 안 될만 한 상황이었으니까. 어떡해야하나, 이제 드디어 잘리는건가 싶어 머리를 짚고 절망한 표정으로 고개를 떨궈버렸는데,  벌써 끊긴 줄 알았던 전화에서 낮은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많이 아픈 것 같은데, 오전만 쉬어도 되는겁니까?" 


"...네?" 


"아니, 그, 빨리 출근하라는 소리였습니다. 늦어도 점심시간 끝나기 전까지는 들어오세요. 도착하면 바로 팀장실로 오시고."
 

"헐, 아니, 네. 감사합..." 

 

 

 

 

 


평소같아서는 지금 당장 오지 않으면 잘리게 될거라는 말을 하고도 남을 사람인데, 순간 잘못들었나 싶어 되물어도 돌아오는 대답을 의아하게 생각하던것도 잠시,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끊겨버린 전화를 멍하니 보다 정신을 차리고 시계를 봤다. 집에 들렀다가려면 시간이 빠듯했다.  

 

 

 

점심시간 끝나기 전까지만 오라고는 했지만, 그래도 먼저 가있어야했기에 마음이 급했다. 회사 가면 전정국한테 뭐라도 좀 물어봐야지. 

 

 

 

 

 

 

 

 

***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1 

W.봄처녀 

 

 

 

 

 

 

 

 

대충 씻고 준비를 한 뒤 옷을 갈아입고 집밖으로 나왔다. 나오는 길에 버스 정류장 앞의 약국에서 생전 처음으로 피임약 한통을 구매하고, 그 옆 편의점에서 생수를 한 통 사 그대로 택시에 올랐다. 

 

택시에 타자마자 피임약과 생수 한 통을 꺼내 입 안으로 털어넣었다. 입안에 퍼지는 쓴 맛에 인상을 찌푸리기도 잠시, 정신이없어 꺼내보지 못했던 핸드폰을 꺼내 데이터를 켰을 때, 우르르 쏟아지는 카톡에 핸드폰이 미친듯이 울려댔고, 괜히 기사님의 눈치가 보여 급하게 매너모드로 바꾸고 카톡을 확인했다. 

 

 

 

 


[박지민 대리님] 
ㅇㅇ씨, 일어났어요?     -08:01
어디 아픈덴 없죠?     -08:01
어제 일 기억나나 모르겠네...     -08:02
엄청 귀여웠는데.     -08:03 

 

 

 

 


가장 밑에 있던 박대리님의 카톡부터 답장을 남겼다. '죄송합니다, 다음부터 조심할게요ㅠㅠ' 두어개의 반성가득한 뉘앙스를 풍기는 톡을 보내놓고 다시 내용을 살폈다. 어디 아픈덴 없냐니.  

고개를 갸웃거리다 그냥 속이 괜찮냐는 말이겠지, 하며 넘기곤 그 위에있던 카톡방으로 들어갔다. 

 

 

 

 


[전정꾸] 
일어났냐?     -08:47
확인 안하는거 봐라.     -08:53
알콜 쓰레기가 어디 가나.     -08:53
정 못나오겠으면 일어나서 전화해     -09:10
니네 팀장한테 대신 말해줄테니까.     -09:10 

 

 

 


얘가 나 회식한걸 어떻게 알지. 미간을 찌푸렸다 문득 어제 회식자리에 마케팅팀도 같이 갔다는 것이 떠오르고 이내 고개를 끄덕였다. 맞다, 전정국도 있었구나.  

 

어제 얼마나 많이 마셨으면 이런 것까지 가물가물하냐. 스스로를 원망하며 타자를 꾹꾹 눌러 보냈다. '지금 가는 중. 나 잘리면 니가 먹여살려라...^^' 박대리님께 보내 둔 문자와 상반되는 말투로 톡을 하고는 마지막 카톡방을 누르려는데... '민팀장님' 이라는 네 글자에 나도모르게 몇 초간 누를지 말지 망설였다. 아까 분명 통화를 했지만, 왜 이렇게 무서운건지... 이러다 팀장실에서 직접 대고 잘리는건 아닌가 싶었다.  

 

제발, 회사까지 도착도 하기 전에 벌을 받는 기분에 눈을 꾹 감고 채팅창을 눌렀다.  

 

 

 

 

 


[민팀장님] 
성 사원     -09:20
어떻게 회식 다음 날마다 지각입니까?     -09:21
출근하면 바로 팀장실로 오세요.     -09:21 

 

 

 

 


천천히 눈을 떠 내용을 확인 했을 때, 분명 심각한 상황이었음에도 안도의 한숨이 쉬어졌다. 아마 아까 나한테 전화 하기 전에 보내신 것 같았다. '네.' 라고 짧은 답장을 남겼다. 뭐라 더 죄송하다는 내용을 덧붙이려다 민팀장님이 핑계대는걸 가장 싫어하는걸 알기에, 그냥 손을 내려버리고 홀드를 잠궜다. 

 

폰을 무릎 위에 내려둔 후, 두 손에 얼굴을 묻는다. 망했다, 진짜.이게 무슨... 깊은 한숨을 내쉬며 회사 근처에 다와가는 택시 밖 풍경을 바라봤다.  

 

역대 회식자리에서 자잘한 흑역사를 남긴 경험은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대형 사고를 친 적은 없었다. 호텔이라니... 그것도 회사 사람이랑. 아마 엄마나 아빠가 이걸 알게된다면 난 그대로 죽은 목숨일거야... 

 

 

 

 

 


"아가씨." 


"......" 


"이봐요, 아가씨!" 


"네?! 아, 네..."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인상을 쓰고있는데 어느새 회사 앞에 도착해 나를 부르는 택시아저씨에 정신을 번뜩 차렸다. 인상을 찡그린 채 내게 손을 내미는 아저씨에게 택시비를 지불하고는 서둘러 가방을 챙겨 내렸다.  

 

 


...우리 회사가 이렇게 컸었나. 저 안에 보나마나 잔소리 폭탄일 전정국에, 어제 일을 가지고 몇 달은 놀리실 박대리님에, 별로 친하지도 않은 마케팅팀 사람들에, ...무엇보다 가장 무서운 민팀장님까지. 얼굴을 어떻게 봐야할지 모르겠는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인지 회사가 오늘따라 더 무섭게만 느껴져 한숨을 내쉬었다.  

 

 

 

 


그리고 아마도, 아니. 90퍼센트 이상의 내 촉으로는, 어젯밤 내 꿈. 그러니까 정확히는 꿈 같았던 현실에서, 호텔비를 지불했던 그 사람도 이 회사 안 어딘가에 있을 것이다. 

 

 

 

 


[전정꾸] 


빨리 들어와 미친 가시나야     -11:45
니네 팀장 아까 회의 때 한바탕 하는 것 같던데     -11:46
기분 완전 안좋아보임.     -11:46
너 망함 ㅊㅋ     -11:46 

 

 

 

 


연달아 도착하는 전정국의 카톡에 머리를 몇번 헝클이며 절망하다 더 늦으면 정말 잘리겠다 싶어 회사 안으로 들어섰다.  

 

어젯밤 일의 주인공을 찾는건 엄청나게 중요한 일이지만, 그만큼 중요한게 회사에 잘리지 않는 일이니까.  

 

 

 

 

 

 

 


...근데 정말, 찾을 수 있겠지?  

 

회식에서 날 데리고 나와 호텔까지 데려간,  

달빛 아래에서의 잊지 못할 밤까지 선물한 그 남자를.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1 (부제:사건의 발단)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1 (부제:사건의 발단)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전정국] 사내 로맨스는 아찔하다.01 (부제:사건의 발단) | 인스티즈 

 

 

 

  

  

  

  

  

  

  

  

  

  

  

  

  

  

  

  

*** 

  

  

아까 독방에 한번 올려봤었는데 이제야 가져오네요. 

오늘은 구독료 없는 날!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 부탁드려요^ㅁ^ 

과연 ㅇㅇ를 데려간 사람은 누구일까요? 

힌트는 천천히 뿌려질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추리해보세요ㅋㅋㅋㅋㅋ헤헿ㅎㅎ 

 

 

 

  

+)오늘이 지나면 구독료는 다시 내려갑니다! 

그럼 안녕!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다음 편 완전 기대되요..작가님 대박..ㅠㅠ
7년 전
독자2
혹시 암호닉 신청되나요? 되면 [베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36.162
대박... 대박이에요.... 쓰차라 댓글 못 달랐는데 암호닉 신청하려고 급히 왔네요... [콩콩꾸]로 신청합니동 ♡
7년 전
비회원155.127
헐.. 암호닉 [멜랑꼴리]으로 신청할게요!! 대박이에요 ㅋㅋ 완전 재밌을거같은데요?! 기대되요!!
7년 전
비회원101.224
헐 대박 완전 궁금해요!!!
[파송송]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갈께요!ㅎ

7년 전
독자3
헐 세상에......이 글은 무조건 신알신ㅇ르 해야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1.35
이거뭐야 뭔데 내 취향 저격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제티♥]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7년 전
독자4
헐 세상에 너무 재밌어요.!!!!! [우럭]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7년 전
독자5
헐 너무 신박하고 기대되는데요...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다면 [윤기의 봄]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6
헐 대박 ㅠㅠㅠㅠ 완전 좋아요 브금도 너무 잘어울리고 뭔가 윤기가 범인아닐까요? 지민이도 약간 의미심장하긴한데 ㅋㅋㅋㅋ [나의별]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7년 전
독자7
헐 아 대박... [풀네임이즈정국오빠]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진짜 대박... 와 ...
7년 전
독자8
헐! [흰색]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헐 ㅓㄹ헐허럴 이건 대박이에여ㅠㅠㅠ 다음 편 꼮 봅디다ㅠㅠㅠ 진짜류ㅠㅠㅠ
7년 전
비회원5.173
누구에요ㅜㅜ 전 당연히 민팀장님인줄 알았는데 읽다보니까 더 미스테리해지네요... 궁금해요!!
7년 전
비회원218.230
허루ㅜㅜ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 이런거너무좋아요♡♡♡ 암호닉[부들부들]으러할개용
7년 전
독자9
헐 ...... 뭐죠 ㅠㅠㅠㅠㅠㅠㅠㅠ ? 대박스멜이 느껴집니다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이마♡]로 신청할께요 !
7년 전
독자10
아악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정국이랑 이어지면 좋겠다는건 저의 바람 ㅠㅠㅠ아닌것같지만 ㅠㅠㅠㅠ [골드빈] 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헐....작가님....취저쩔어요.....하.....♥진짜 누굴까요 진짜진짜진짜 궁금해요 엉엉엉 빨리떡밥마구마구뿌려주세요 ㅠㅠㅠㅠ암호닉받으시면 [메로나] 로 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182.15
와..이게..무슨...취향저격......[미스터]암호닉신청이요!
7년 전
독자12
우와우와 필력.... 금손을 만났네여..
암호닉 된다면 [금사과]로 신청할게요!!
신알신도 하고갑니다~

7년 전
독자13
헐 셋중에 누구일까요 왁 !!!!!!!!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너무 잘읽고가요 !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임나]로 신청할게용 :❤
7년 전
독자14
헐 작가님 글이.. 진짜 취향저격!!♥ 암호닉 받으신다면 [꿍꿍]으로 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독자15
헐..대박...금손이시다!! 대작의 스멜이 난다 후후 신알신해야지ㅎㅎㅎ 저 암호닉 [윤기네설탕]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6
헐 대박신선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청보리청]으로 신청하고가요 ! 누굴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ㅠㅠㅠㅠ대박 ㅠㅠ암호닉 [됼됼] 신청해오
7년 전
독자18
ㄱ된다면 암호닉[은갈칰]으로 신청합니다 ! 너무기대되네요..누굴까요...!!!!!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19
완전 재미 있어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1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 되나요???? 된다면 [빠다뿡가리]로 신청이요!!!!!!
7년 전
독자22
헐 다음화... 다음화가 시급합니다..헐대박 진짜 재밌어요
7년 전
독자23
헐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셋중에 누구 일까요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헐대박 레전드의 느낌이 난다 나!!! 암호닉 [체육복]으로 신청할 수 있을까요??? 첫 화만 봤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재밌게 읽도록 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25.157
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다리털]로암호닉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할 대빅 독방에서 보고 댓 달았었는데 자까님 !!!!!!!!!!!!!!!!!!!!!!!!!!!!!!!!! 무조건 신알신입니다 8ㅅ8 암호닉 받아주시면 [총총총] 으로 부탁드려요...!
7년 전
비회원44.42
와와 진짜 분위기 너무 미쳤다 [쥴라이]로암호닉신청할게요!!!!!!워후
7년 전
비회원246.247
헐 대박 작가님 진짜 대박이에요 세상에 너무 재밌어요.. [퐁퐁]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186.167
넘나 쩌네요... 완전 재미있을것같아요 암호닉 [삼다수] 신청하고갑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5.127
암호닉 신청 되나요! [스노우볼]로 일단 암호닉 신청합니다❤️ 대박이에요 엄청 흥미진진하고 앞으로 대작의 스멜이 솔솔~~~~ 사랑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27
와...진짜 대박 소재네요ㅠ내용 너무 좋아요!!누군지 알아맞히는 재미도 쏠쏠할것같구ㅎㅎㅎ저 암호닉 신청 [요랑이]로 할게요!!다음화 기대하면서 기ㅏ릴게요♥
7년 전
비회원32.251
헐ㅠㅠㅠㅠㅠ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받나요? 받으시면[사막여우]로 신청할게요! 다음이너무너무기대되네요! 잘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139.45
우와 기대됩니다ㅠㅠ
[마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8
헐 대박...[민트]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7년 전
독자29
캬!!!!!! 독방에서 건너오셨군요 (눈물) 암호닉 [베네]로 신청할게요!!!!!! 환영합니다!!!!
7년 전
독자30
와ㅠㅠㅜ [사이다원샷]으로 암호닉 신청해두될까요ㅠ♥♥
7년 전
비회원4.107
헐헐ㄹ렇렇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짱짱좋아요....암호닉 [♡틸다♡]로 신청할게요ㅠㅠㅠ
7년 전
독자31
오마갓
조심스럽게 박지민이라고 추측해봅니다
암호닉 [까꿍♡]으로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43.68
분위기 너무 좋아요ㅜㅡㅠㅜㅠ 소재도 대박이에요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면 [아말카]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32
헐.... 대박이다... 작가님 사랑합니다 ♡ 완전 재밌어요ㅠㅠㅠ 신알신하고 가요..
7년 전
독자33
[뜌]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ㅎㅎ 와 이번편 다 읽으면 누군지 알 수 있는지 알았는데 모르겠어요ㅠㅠ 누구지ㅠㅠ 작가님 궁금해 죽을거같아요ㅋㅋㅋㅋ 디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34
헐...취저....암호닉[흑슙흑슙]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남주가 누군지 모른다니ㅠㅜㅜ완전 기대하고있을게요♡
7년 전
독자35
왔.
.와....ㅅ....시
이런 추리라면 저 정말잘합니다. 같이 달려요 이예에에에에에!!!!!!!!!!!

7년 전
비회원134.232
헐 완전 기대기대!!![너구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맨처음 읽을때 태형인줄알았는데 후보에도 없었네여..?ㅋㅋㅋㅋㅋ 조심스럽게 지민이 한표 던집니당ㅎㅎ
7년 전
독자36
뭐죠작가님 첨에 표현하신게 겁나 현실적이라서 설렘사.. 제대로.. 누군지 몰라도 그냥 좋네여..짱..
7년 전
독자37
와 진짜 대박이에요 이런 소재는 첨봐여...와...우아...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인생꾹팅]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8
헐뭐야이거. 아뭔데설렘????아ㅜㅜㅜㅜㅜㅠ지금당장다음편보러갑니다
7년 전
비회원104.50
미쳤어요 대박ㅜㅜ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연서]로 신청합니당!!
7년 전
독자39
와 대박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요!!!!!!
7년 전
독자114
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와ㅠㅠㅠㅠㅠ진짜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으이잉잉유ㅠㅠㅠ
7년 전
독자41
나니? 누구랑 잔겨?...............당황........혼란.......그래도 저중엔 있겠죠.......착잡.........ㅋ..............잘 찾을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어려워요
7년 전
독자42
우와 누굴까요 엄청 기대하구 있습니당...하지만 쉽게 그 분이 나오지 않을거란걸 알고있습니당....신알신을 하고 계속 지켜볼것입니당
7년 전
독자43
헐 누굴지 정말 궁금하네여 ㅠㅠ 다음편으로 달려 가겠슴니담
7년 전
독자44
헐ㄹ 이거 처음부터 예 너무 어 완전 좋네요 훠!!! 왜 이제야 봤는지..☆ 대박ㄱ이에ㅛ..
7년 전
독자45
워... 셋 다 맞을 것 같아서 추리를 못하겠어요..저는 이런데에 소질이 없기때문에 얌전히 기다리겠습니다 첫 편부터 넘나 좋아여.. 그냥 제 취향저격^^...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46
헐....대박...나왜이제야본거죠?!?!대박이다워.......글너무재밌는데요???두뇌풀가동 누굴까요..와빨리다음화보러갈께요!!
7년 전
독자47
어머나 작가님..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공지 뜬 글을 보고 타고 이제야 읽으러 넘어왔는데 이런 명작을 이제서야ㅠㅠㅠㅠㅠㅠ 누굴까요 대쳌ㅋㅋㅋ 여주는 얼마나 마셨길래 기억잌ㅋㅋㅋㅋㅋ 다음편 보러 갑니당 흐엉 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48
와앀ㅋ와...분위기...하... 이런 분위기 진짜 겁나ㅠㅜㅜㅠㅜㅜ좋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세상에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와...대박이네여
7년 전
독자50
와....대박이네여....ㄴ과연 그 의문의ㅜ남자는 누굴까요..너무궁금하니 다음편을 읽으러 가겠급니다
7년 전
독자51
으어ㅜㅜㅜ 진짜 웬일로 대박인 글을 찾았어요ㅠㅠㅠ 잘 보고 가1니다ㅜㅜㅜㅠ다음편이랑 다다음편도 봐야겠어요 진짜 짱이네요 분위기 완전 취향 저격 탕탕ㅌㅋㅋㅋ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52
헐 대박 누굴까요 진짜 대박... 작가님 짱...
7년 전
독자54
암호닉신청해뒀는데 정주행하면서 댓글달고가요! 강여우에요!!누굴지 너무궁금해요!!!!
7년 전
독자55
헐 이런거 제가 좋아하시는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ㅜㅜㅜㅜㅜ조심스럽게 윤기 추측해봅니다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56
헐....다음편 보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다음편 완전기대되요~~
7년 전
독자58
아 일단 정국이는 아닌거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긴가요 지민인가요ㅠㅠㅠ
7년 전
독자59
와 누굴까 우오엉우어 대박이에요
7년 전
독자60
헐.....추리같지만 추리같지않은 추리같은 작품이네요.....대박기대...♥
7년 전
독자61
정주행시작합니다ㅠㅠㅠ암호닉 신청못한거 정말 천추의 한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아... 대박... 아 .... 으윽... (여기에서 잠들다) 후하..후하...
7년 전
독자63
와 대박 정주행 시작합니다 호텔에 같이 간 그 남자는 과연 누굴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헐 누구지ㅠㅠㅠㅠ 민윤기인가ㅠㅠㅠ 아픈거 어떻게 알고있냐아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5
오옹 싱기해요!!!!!! 왠지 슙슙이가 그 남자일거가타요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엇오요!!
7년 전
비회원3.13
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망..... 브금도 글 분위기도 넘나 취저...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6
헐 작가님... 아 이런 글이구나... 아.... 심장 어레스트.....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7
헐ㅠㅠㅠ와ㅠㅠㅠ작가님안녕하세요ㅠㅠ이글로작가님을처음뵙네요!보석같은분을왜이제야뵀는지ㅜ게으른제가반성합니다.....아이런 인듯아닌듯수위글이면진짜사랑해요작가님❤️그남자가누구일거같은지감은오지만마음속에잘담아둘거예요....❤️섹시하니까ㅎㅎㅎㅎㅎ윤기는뭐예요ㅠㅠㅠ완전제사랑ㅠㅠ츤데레ㅠㅠㅠ❤️그리고 정국이.....남사친이예요.....?ㅠㅠ어쨌든다음화에다나오는거니까....진짜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신알신하고 다음화독다릴게요!수고하셨고 다음편에서뵐게요❤️
7년 전
독자68
와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정주행할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다음 편 바로 보러갑니다!!!
7년 전
독자70
와우 대박인데요 .. ?! 누굴까 진짜 ㅜㅜ 섹시하다 쿄쿄 얼른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용
7년 전
독자71
아 뭐지 머ㅓ오오어엉어ㅠ작가니 정주행하러와싸요
7년 전
독자72
헐 대박 저 왜 이거 지금..봤죠..? 왜 암호닉 신청이 끝나고 본거죠..? 왜/..?왜......?
7년 전
독자73
요랑이에요!!심심해서 작가님 글 다시 읽구있어요!♥!♥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ㅠㅠ새글 기다리면서 이렇게 전글이라두 읽구있어야겠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74
헐 분위기 완전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5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 중 하나인가...? 설마 윤기,,,,? 윤기면 지짜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6
우와 저는 왜 이 글을 이제서야 봤나요 ㅠㅠㅠㅠ 완전 바보멍충이 ㅠㅠㅠㅠ 진짜 다음편 보러 빨리 가야겠어요 !!!
7년 전
독자77
헐헐 추리글인건가여...? 아니 이건 뭐 넘나 설레는데 재밌고 누굴지 궁금하고 민윤기 젛커!!! 죠타!!! 정주행!!
7년 전
독자78
뭐예요 이 흥미진진한 소재는... 하앙♥... 발려요 발려......
7년 전
독자80
허휴ㅜㅜ대바구ㅜ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정주행합니다신알신이여
7년 전
독자81
와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글 되게 잘쓰시는거같아요 저이런거 너무 좋아요 짱짱
7년 전
독자82
와ㅏ씌ㅠㅠㅠㅠㅠ분위기ㅜㅠㅠㅠㅠㅠ적ㄱ당하면ㄴ서도ㅠㅠㅠㅠ되게ㅠㅠㅠㅠ섹ㄱ시하네오ㅠㅠㅠㅠㅠ취향ㅇ짱ㅇ난ㄴ아니네여ㅠㅠㅠㅠㅠ넘ㅁ우ㅠㅠㅠㅠ좋아여ㅠㅜ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자까님 최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3
헐 대박이에요 완전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 노래도 글이랑 잘 어울려서 더 섹시...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다음편 얼른 보러 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84
헐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다음편보러갑니다ㅠㅠㅜㅠㅠㅠㅜ
7년 전
독자85
헐헐 진짜대박...ㅠㅠㅠ다음편궁금해요ㅠㅠ
7년 전
독자86
와ㅜㅜㅜㅜㅜㅜㅜ누군지 완전 궁금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87
진짜ㅠㅠㅠ작가님금손ㄷㄷ♡♡
7년 전
독자88
아 이런 분위기 넘 좋아요 ㅠㅠㅠ
7년 전
독자89
ㅠㅠㅠ진짜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누굴가
7년 전
독자90
헐..대박..ㅠㅠㅠㅠㅠㅠ 이걸 이제야 보다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91
지민이인거같은.....브금이랑 너무잘맞아요ㅠㅠㅜㅜ지금부터 계속 읽도록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92
끄아ㅠㅠㅠㅠㅠㅠ정주행 시작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기간 저리가ㅠㅠㅠㅠㅠㅠ 누구야ㅠㅠㅠ 누구랑 밤을 보낸거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93
헐 대박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신알신도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4
헐 대박 ㅓ첫화 읽었는데 와.....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글분위기 왜이래요ㅠㅠㅠㅠ어어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헐 대박 과연....누굴까여...
7년 전
독자97
으아어우어엉소뮨듣고찾아왓써요퓨ㅠㅠㅠ진짜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러갑니다!!그꿈같은남자는누구일지궁금해요
7년 전
독자98
헉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9
조심스레 촉을 믿어보자면... 그딴거 없어요!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7년 전
독자100
헐 왜 이제야 본걸까요 나레기....빨리 다음편 보러 갑니다 대박대바규ㅠㅠ
7년 전
독자101
헐????,??????????? 남주를 찾는다니 완전 신선... 누굴까요 벌써 궁금... 근데 그 남자 회사사람인데 모르는 남 아니에요?????? 저 3사람 중 하나라면 모를리가 없을 텐데 아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생각이 안나는건가... 왠지 이게 마즌ㄴ것같네요 아 궁금햐엥에ㅔ에에에엥0ㅇ0ㅇ0ㅇ0ㅇ0ㅇ0에에에에에 리거 완결 난 다음에도 복선 다 풀리니까 다시 정주행 해야겠네요 그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2
세상에.. 저는 왜 이 글을 이제 봤을까요ㅠㅜㅠㅜㅠㅜ 세상에ㅠㅜㅠㅜㅠㅠ 너무 좋아요ㅠㅜㅠㅜㅠ 지금 더 읽으러 갑니다!
7년 전
독자103
꺙!!!!!!!첫줄부터 넘...ㅎㅎ...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04
세~~~상~~~마~~~상~~~~(풍악)(내적댄스) 작가님 대박이에요ㅜㅜㅜㅜㅜㅡㅜㅠ아 진짜 타자로는 도저히 표현이 안 될 만큼 엉엉 학교고 뭐고 정주행 합니다!!
7년 전
독자105
헐..ㅠㅠㅠ전 왜 이런글을 이제서야 본건지ㅠㅠㅜ정주행 할게요 작가님ㅠㅠ
7년 전
독자106
헐...아 대박....입틀막...ㅠㅠㅠㅠㅠㅠ글 완전 제취향ㅠㅠㅠㅠ겁나 세쿠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7
- 정주행다시해어....언제나봐도질리지않는작품이라다시버ㅏ요....후....☆
7년 전
독자108
와 이건 대작이어오... 왜 이제 본ㄹ건지ㅓㅜㅜㅜ
7년 전
독자109
헉왼전기대되요.......
7년 전
독자110
전 이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1
꺄아 뭐야 이장르!!!!! 사내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슈트입은 우리 방탄이들이라니ㅠㅜ상상만 해도 설레자나요ㅜㅜㅜㅜ기대기대 빨리 2편보러갑니닷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2
헐 대박 신박해요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13
와 대박적...분위기 장난아닌데요? 완전 제스탈!! 빨리 정주행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15
다시 보고왔습니다 대체 누가 여주랑 잤는지 너무 궁금쓰 ....
7년 전
독자116
첫화만 봤는데 재밌을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117
첫화부터 대박이에요!!! ♡♡♡
7년 전
독자118
이 작품은 뭐죠? 정말... 대박인것 저는 왜 이제서야 보고있는걸까요 제가 보던글과는 달라서 신선하네요 다음편도 빨리 보러가겠습니당
7년 전
독자119
헐 이거 대박이에요ㅠㅠㅠㅠ 이걸 왜 이제야 봤죠...?
7년 전
독자120
와....대박.....
7년 전
독자121
진짜 왜 이제 봤지 레전드에요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122
예찬이에요 정주행 하러 달려왔습니다ㅠㅠㅠ 이 좋은 글을 왜 이때까지 안읽은거죠.....(자체뺨)
7년 전
독자123
헐...유잼ㅇ잼...예스잼....와우.....정주행시작합이다 앞으로ㅠ잫1ㅜ부탁드랴요 ❤❤❤❤❤
7년 전
독자124
누가 데려갔는지 모르겠지만 결론은 다 좋다 이거입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25
꾸잉입니다 누구일까요 너무 궁금해요 다 뭔가 촉이 오는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6
오늘 암호닉 신청한 룬입니다!!!!!
헿 어쨌든 정주행 시작~

7년 전
독자127
와 대박 추리로멘스라니ㅜㅡㅜㅜㅜㅜㅠ 이대작을 지금읽게되다니ㅜㅜㅜㅠ 너무좋잖아요ㅜㅜㅜㅠ
7년 전
독자128
오늘 암호닉 신청한 호비붕붕카입니다! 정주행 시작해여 헤헷
7년 전
비회원255.224
오늘 암호닉 신청한 0239입니다. 범인을 찾으러 정주행 고우고우!!!
7년 전
독자129
헐 대작스멜 다음편 보러갑니다 고고씨이이이잉
7년 전
독자130
밍ㅜㅜㅠㅜ어떻게 전 이런 글을 왜 이제서야 본걸까요 댑박ㅜㅜㅜㅜㅜㅜㅜ넘 좋아요 바로 다음편 읽으로 가야겠어요 다음편이 넘나리 궁금하네요 포인트가 더 높아도 상관없겠어요 잘읽고가용
7년 전
독자131
와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와 대박 그럼 셋 중에 한 사람이 그 주인이라는 거죠? 잘 읽고 가요 ㅠ
7년 전
독자133
헐 아직 누구인지 공개 안되는거예요? 아 궁금해서 어떡해요ㅠㅜㅜㅠ
7년 전
독자134
와....이걸 이제야 읽다니...바로 정주행 합니다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135
정주행하러 가요!!범인 누군지 엄청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137
와...대박ㅠㅜㅜㅜ 그남자가 누굴까여?ㅠㅜㅜㅜ 완전 궁그미궁그미합니다!!!!얼ㄴ른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오!!!
7년 전
독자138
와 이걸 왜 이제야 읽은거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적...짐니 아녀유...? 하지만 제 똥촉은 믿을 게 못되죠. 다음편 보러 갑니다...!!
7년 전
독자139
와 대박 이거다....!!!!!!!!!! 정주행합니다 ㅜㅜㅜ
7년 전
독자140
헐헐헐 우와 정말 대박이에요... 우와...
7년 전
독자141
와 와 와 정주행하러 갑니다
7년 전
독자142
조남자예요 정말 정주행을 선택한 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7년 전
독자143
뭔가알것같은데아닌것같기도하고ㅜㅠㅜㅜㅜㅠ다음편을봐야겡써ㅎㅎㅎㄹㅎㄹㄹ
7년 전
독자144
정주행 시작합니다... 누구일까요 예상가긴 하는데 ㅎㅎ...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45
범인 찾는건가....!!!추리물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6
대박.. 이런 대작을 이제서야 보게 되다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7
고룡이요!!! 와씨 다시봐도.. 역시.. 감을 잡을 수 없게되요...
7년 전
독자148
헐 정주행 시작하게씁니댜ㅠㅠ 이걸 왜 이제 보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9
헐...외ㅣ...이제 알았지...
7년 전
독자150
아싸 정주행하면서 떡밥 찾아내야집^^♥
7년 전
독자151
헐... 왜 이걸 지금 봤을까..? 정주행하러 왔어요!!
7년 전
독자152
이게 뭐시여ㅠㅠㅠㅠㅠ완전 제 취향이잖아요ㅠㅠㅠㅠ 나는 왠지 정국이 같지?ㅠㅠㅠ 아님 지민이도 의심스럽구ㅠㅠㅠㅠ 암튼 진짜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53
와 대박ㅠㅠㅠㅠㅠ이런걸 지금에서야 읽다니 오늘 정주행 가야겠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54
오ㅏ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미있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누가 주인공일지 너무 ㅜㅇ금하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55
헐 뭐죠 이 신선한!!!??? 도대체 무슨 일이 어땋게 일어난거죠!!!!
7년 전
독자156
꺄아아아아 어떡해!! 소재가 너무 제 취향이예요ㅠㅠㅠㅠ 남주가 한명이여도 앓아죽을거같은데 세명이나ㅠㅠㅠㅠ 진짜 너무좋아서 말이안나온다 뭔가 질척한게..ㅎ 히히히 좋다구요ㅎㅎㅎㅇㅎ 1화만 봤는데도 계속 제 취향일거같은 느낌이 막 들어요! 앞으로도 잘보겠습니다!♥♥ 정주행해야지ㅎㅎㅎㅎㅇ
7년 전
독자157
으어... 이제서야 정주행하네요! 다음편 빨랑빨랑 읽고 돌아오겠습니다!
7년 전
독자158
MSG 다시 정주행중입니다...예전글 보면서 다시한번 추리하려구여!!빨리 다음편 읽고싶네요ㅠㅠ누군지 아직도 모르지만 너무 궁금..
7년 전
독자159
우어어 남자찾기!!! 누군지 기대가 됩니당!!얼른 다음편으로!!!
7년 전
독자160
헐 쩔어....신박한 빙의글이네옄ㅋㅋㅋㅋㅋ정주행 시작!!!!!!!! 진짜 누군지 감이 1도 안잡혀
7년 전
독자161
헐 누구죠 누구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ㅠㅠㅠㄴ 너무 좋은데여 ㅜㅜㅜㅜ 이걸 왜 이제야 본거지 ㅜㅠㅠㅠㅠㅠㅠ ㅇㅣ 바보 멍청이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1화부터 ㅠㅠㅠㅠㅠ 추리력 가동합ㄴ디ㅏ다 ...8ㅅ8
7년 전
독자162
지민이...? 지민이 너니..?
7년 전
독자163
와우 ㅋㅋㅋㅋㅋ 나 이런 거 디게 못 맞추는데 한번 추측해보죠! 지민이?? ㅋㅋㅋㅋ 근데 정국이랑 애인관계인 건가요...
7년 전
독자164
망개떡짐니입니다 다시 정주행해요 흐어... 다시봐도 너무 좋네요
7년 전
독자165
아 이런거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왜 이제야 읽은거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6
아ㅠㅠㅠㅠ 넘좋다ㅠㅠ 분위기봐ㅠㅠ
7년 전
독자167
왜 난 이걸 지금 봤을까
왜..? 대체 왜..?
하... 머리 박아..

7년 전
비회원177.120
헤헷 가내수공업이에용 남주밝혀져가지구 대입해서 다시 읽으려고 왔는데 대박이네요ㅎㅎ
7년 전
독자168
이런 작품을 이제서야 읽다니....지금부터 정주행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9
헐 이게 무슨 전 이제 이 글을 헐 와 ㅣ미치나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0
ㅏ....요즘찾고있던장르에요ㅜㅜㅜㅜ 첫화부터기대되는작품이네요 정주행열심히하겠습니다!! 스토리부터 마음에드네욯ㅎ
7년 전
독자171
흐앗 이제야 이글을 보개되다니ㅜㅠㅠㅠㅠㅠㅠ넘 ㅠㅠㅠㅠㅠ바보같은가슈ㅠㅠㅠ
7년 전
독자172
저는 이 글 왜째서 이제 읽은 거져ㅠㅠㅠㅠㅠ 정주행 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3
헐............누굴까.........지민이의 문자가 의미심장해서 의심이 간다........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7.38
왜어제이걸안건지......우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어ㅓ엉어엉
7년 전
독자174
작가님 안녕하세요~ 너무 흥미로운 글이에요!!!저번에 암호닉신청하고 작가님글 다시읽는중이에요♥ ㅠㅠ 잠깐 사정이생겨서 중간부터 못읽었는데 다시 정주행하려합니다♥ 작가님 화이팅하시요
7년 전
독자175
정주행시작이에요ㅠㅠㅠㅠ하 이밤에 읽기참좋네여^^
7년 전
독자176
대박ㅡ노
7년 전
독자177
으애아아아아이아앙 세상에 이런대작으루이제발견하다니ㅜㅜ 누가나륾ㅁ기대됩니다ㅜ흐흐
7년 전
독자178
헐 너무 재밌어요 정주행 하러 갑니다
7년 전
독자179
와우 왕 감사히 잘 읽겠습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선에 달랑달랑 하는 그런거 너무 좋아용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0
와 이제 이걸왜이제본거냐 ..?
7년 전
독자181
진짜 대박....제가 왜 이글을 이제야 진짜 이건뭐....작가님 진짜 짱이에요
7년 전
독자182
워후 초록글 1위라서 들어왔습니다 이제부터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우기대중
7년 전
독자183
어머나...톡 내용만으로는 짐니같은데 또 모르겠네요ㅎㅎㅎㅎ정주행 시작합니다!!
7년 전
독자186
호우 대박이다 뭔가 아찔할꺼같은데.ㅡㄹㅎㅎㅎ
7년 전
독자187
꺄 분위기가 너무 야해요 ~~~~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도 못하구 ㅠㅠㅠㅠ 넘 아쉽네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9
아 설렌다ㅠㅠ 이제 정주행하네요 기대하고 다음편도 보러가요♡
7년 전
독자190
헐 이런거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정주행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191
으헠 정주행 시작합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걸 왜 지금 봐서ㅠㅠㅠㅠㅜㅠㅠㅠ 벌써부터 설레요
7년 전
독자192
이걸 왜 이제야 봤는지 ! 정주행 시작합니다 :)
7년 전
독자193
헿 누구지 누굴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4
오 그 남자가 누군 지 찾는 게 이 글의 포인트군여 !!! 기대됩니다 너무 ㅜㅜㅜㅜㅜ 간만에 재미있는 글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정주행 고고 합니다 !
7년 전
독자195
허엉... 겁나 설레네요ㅠㅠㅠㅠ 막화가 촑글에 있는 거보고 첫화로 달려왔는데.. 당장 정주행 시작해야겠어요ㅠㅠㅠ 글 분위기가 저를 가뿐히 발라버림...
7년 전
독자196
정주행 해요!!아마 그 남자는 지민이가 아닐까요?
7년 전
독자197
정주행합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7년 전
독자198
헐 저 이제 정주행 하러 갑니다 ㅠㅠ
7년 전
독자199
ㅓㅎ허..ㅓ허......ㅎ....ㅓ... 이런 작푸므을.. 왜애... ㅇ지ㅔ서야..... ㅎ.... 사랑합니다.....흡..
7년 전
비회원145.119
와..진짜 너무 아찔해요..!!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200
헐 누군지 궁금해요ㅠㅠㅠㅠ 정주행할게요!!
7년 전
독자201
꺍 .. 넘나재밌어 보여서 읽자읽자해놓고 안읽고있었는데 드디어 주말ㄹ에시간내서 읽어요 .. ㅠㅠㅠㅠ 너무 기대됩니당 ㅠㅠㅠ정주행하려구요퓨ㅠㅠㅠ ♥♥
7년 전
독자202
두고두고 주말에 읽을려고 아껴두고 드디어 이제 보내요 ㅠㅠㅠㅜㅠ 이번주말은 이걸로 보내야겠어욤:)
7년 전
독자203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 어쩜 분위기도 스토리도 다 제 스타일ㅠㅠㅠㅠ!!! 누군지 진짜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204
지민이같기두하구 융기같기두하거ㅠㅠㅠㅠㅠㅠㅠ암튼 넘나 설레는갓ㅜㅜㅠㅜㅠㅠ하 하트비트투ㅜㅜㅜㅜㅜㅜㅜㅠ투투투ㅜㅜㅜㅠ설레너무
7년 전
독자205
독방에서 추천받고왓어요! 역시 독방에서의 추천작중에서는 재미없는 글이ㅠㅠ 오늘도 작가님글로 새벽을 지세울꺼같은 슬픈예감이ㅠㅠ
7년 전
독자206
정주행하러 어ㅏㅆ습니다! 누군지 너무 궁금해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7
헐 어머....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그 남자는 누구인걸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보러ㅠㄱ아ㅑ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8
정주행 중입니다 하 벌써 설레면 어떡하죠 ㅠㅠ
7년 전
독자209
스프라잍입니다ㅠㅠㅠㅠ저 또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습니다❤️ 봐도봐도 너무 좋네요ㅠㅠ
7년 전
독자210
작가님 수능 화이팅!!!!! 오랜만에 다시 정주행하러 왔어요 ^ㅁ^ 지금 봐도 두근두근...!
7년 전
독자211
추천 받고 읽는데여 드디어 정주행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작 읽었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야!!! 여주 데리고 호텔간!!!! 앙??? 와 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담편이 궁해 읽으러 갑니다(총총)
7년 전
독자212
헣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당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3
어머어머 이게 뭔일이야.... 꺄악 좋다 좋아요ㅠㅠㅠ자까님 지금주터 정주행할게여ㅠㅠ
7년 전
독자214
독방에서추천받고와서바로읽어요 지민이같긴한데정주행할게요지금부터쭉~
7년 전
독자215
회사사람이랑 하다니 당황스러웠겠어요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216
재밌다그래서 정주행하러왔눈데 진짜 재밌네요 허헣허 정주행시작할게요 짱짱 재밌어요
7년 전
독자217
와 정주행하는대 분위기어쩔겁니까 진짜대박대박재박이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8
으아 이런글너무좋아요!!! 왠지 윤기일것같아요!ㅋㅋㅋㅋㅋ 정주행시작합니당♡
7년 전
독자219
하앙ㅇ 정주행 시작합니다! 친구가 그렇게 재밋다고 영업을하네욯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다음편으로!
7년 전
독자220
꺄아아아아아 정주행 시작하겠습니드아아아 3남자의 관계!!! 끼야아아아 마지막엔 누구일까요!!!
7년 전
독자221
이여 세 남자 중 누가 가장 유력할 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222
ㅑㅋ캬캬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우ㅠㅠㅠㅠ섹시하다 못해 제가 죽어여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휴 암호닛신청못한게 한이닷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3
오아 대박..! 이제서야 정주행을 시작합니다! 헝헝. 어떡해요 정말..ㅠㅠㅠㅠㅠㅠ 분위기 짱짱입니다(엄지척)
7년 전
독자224
하앙 ㅠㅠㅠ 정주행시작해야겠어여ㅠㅠㅠㅠ쾅코ㅓㅇ왜이제서야본거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5
와... 정주행 시작입니다ㅜㅜ 뭔가 윤기 같긴 한데 반전이 있을지...!!!
7년 전
독자226
정주행하러왔어요~~
7년 전
독자227
꺄ㅑ양ㅇㅇ정주행해요!♡
7년 전
독자228
헉 톡 내용만 보면 지민이가 확실한데... 대박... 이걸 이제서야 보다니...
7년 전
독자229
하 다시 정주행합니다......글이 너무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230
으억궁금데쓰 추리하면 또 저죠 흐헿
7년 전
독자231
오옷 궁금해요 ㅠㅠ 추리하면 또 저죠 흐헿
7년 전
독자232
헐 이 재밌는 글을 이제 보다니ㅜㅜㅜ 정주행 시작할게여!♡
7년 전
독자233
헐 대박 정주행
7년 전
독자234
정주행 시작-!!!!!!다시 읽어도 재밌어요8ㅅ8
7년 전
독자235
하ㅠㅠㅠㅠㅠㅠ 역시또봐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밥이 진짜 다양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짱짱
7년 전
독자236
저..!!!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7
와우 이게뭐람 글분위기 진짜 대박적이네요 정주행갑니다!!!
7년 전
독자238
아 좋다 ㅠㅠㅠㅠㅠㅠ 이걸 왜 지금 읽었을까여 ㅠㅠㅠㅠㅠㅠ 헤헤 제 삘에는 윤기 ❤️ 궁금하당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239
하 넘 좋아요ㅠㅜ이렇게 좋은 작품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ㅜㅠㅜㅜㅜ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40
전이제야이걸보네요ㅠㅠㅠㅠ정주행합니ㅏㄷ
7년 전
독자241
으잉.....이런 대작을 지금 보다니!!!!!!!!!!!!!감사드려요 자까님♡♡♡♡
7년 전
독자242
와 다시 읽는건데도 여전히 설레고 두근거리네요 이때 암호닉을 신청안한게 이렇게 후회가될줄이야 슬프네요..8ㅅ8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243
와 세상에 전 왜 이런 글을 이제야 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분위기 너무 취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리고 정주행하러갑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4
안냐세요작가님‼️‼️정주행핮ㄷ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부터재밋어요ㅜㅜ
7년 전
독자245
와....저는 이글을 왜 이제서야 본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을 보러가야겠네유ㅠㅠㅠ
7년 전
독자246
친구추천받고 정주행 시작합니다아아ㅋㅋㅋㅋ재밌어요!누구인지 생각하면서 읽어야 겟아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247
와 진짜 ...기대가되는군요..너무좋닿ㅎㅎㅎㅎ얼른 담글 보러갈게영ㅎㅎㅎ♡♡
7년 전
독자249
정주행 와써요 다음 편이 많으니까 마음 편하게 읽을 수 있어서 좋네여 ㅠㅅㅠ 수능 전에 봤던 글이었는데 이번에는 수능 끝나고 왔습니다!
7년 전
독자250
와 진짜 세상에 몇번째 정주행인지 모르겠네오ㅠㅠㅠㅠㅠ다시한번 정주행시작합니다 또 읽어도 재미있네요❤
7년 전
독자251
흐헹... 분위기에 녹아버려써여...
7년 전
독자252
제 촉은 민윤기입니다 민윤기예요 지금부터 정주행 할 거예요 잠은 다 잤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3
와...분위기 장난없네요 정주행 갑니다!!'-'
7년 전
독자254
정주행시작입니다!! 소문듣고 찾아왔는데 처음부터 놀래서 첫편인지 다시 확인하고 읽기 시작했어요 결론은 이런 소재 너무 좋다고요 ㅎㅎ작가님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255
와 이거 ㄹㅇ이네요 진짜 재밌어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달이 지나도 계속 생ㅇㅇㅇㅇㅇㅇ각ㄱㄱ나면 한번씩 보러 옵니다 .....하하ㅏ하하하
7년 전
독자256
정주행갑니다 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7
어머...작가님 정주행합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8
작가님.... 제가 이 작품으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ㅠㅠㅠㅠ 으엉ㅇ
7년 전
독자259
흐규ㅠㅠ 누굴까요ㅠㅠㅠ 궁금해요 다음화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260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61
어머!!!!!!!!!!아 정말 싸랑합니다,,,워허,,,,,내 맘에 불을 지르는 글이예여,,,,,,
7년 전
독자262
이 작품을 지금 읽습니다ㅜㅜ
과연 여주와 하룻밤을 보낸 회사직원은 누구일까요??

7년 전
독자263
정주행시작해요!!!!ㅎㅎㅎ
7년 전
독자264
와 작가님 저 왜 이제 이거 읽어요 아ㅠㅠㅠㅠㅠㅠㅠ 대박적이다 정주행 시작합니다 (세상진지)❤️
7년 전
독자265
와 셋 중에 누굴까요... 이렇게만 보면 모르겠는데... 빨리 다음 편으로 넘어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266
윽흑... 정주행 갑시다 ㅠㅠ
7년 전
독자267
윤기다윤기 ㅎㅎㅎㅎ
7년 전
독자268
이걸 왜 이제서야 읽는거죠?ㅠㅠㅠㅠ진짜 민윤기ㅠㅠ대박이에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270
헐 세상에...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너무 맘에 드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1
왜 이제서야 이 작품을 본걸까요..오늘부터 정주행 시작하겠습니당! 너무 재밌어용♥
7년 전
독자273
분위기가 넘나 야한것.... 넘나 바람직하네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4
제가...왜 ....이글을 이제서야...봣는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ㅜ바로 정주행!!ㅠ
7년 전
독자275
소재 정말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6
아휴ㅠㅠㅠㅠ분위기 넘 조아여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7
정주행할게요♡
7년 전
독자278
정주행합니다!!누굴까요ㅠㅠ?
7년 전
독자2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에서 섹시함이 아주 그냥......
7년 전
독자280
캬 이거 완전 대작냄새나네요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서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1
다시 정주행하러 와쑵니다..♡♡♡
7년 전
독자283
ㅠㅠㅠㅠ대작이라는 게 너무도 절실히 느껴지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군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84
독방에서추천받고 왔습니다!!! 정주행 시작합니다!!!
7년 전
독자285
워후 정주행 시작합니당
7년 전
독자286
아쫄깃해 누굴까ㅜㅜㅜㅜ궁금해여 윤기?지민이? 정국이는 넘친한친구같구ㅜㅜㅜㅜ누굴까 근데 정궁이랑 넘친해서 이것도 의심해봐야대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7
다시정주핸하러왔습니다하하하핳역시 이글 최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8
다시 정주행하러 왔어요ㅠ이거 도대체 몇번째 정주행인지.. 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아서 계속 보게 되네요 흡ㅠ
7년 전
독자290
추천받고 왔습니다!!!! 정주행 시작할게요!! 꺄아아아
7년 전
독자291
이야.. 독방에서 추천받고 보러 왔습네다 !! 첫글부터 완전 심장 쫄깃해지는걸려??! 히힣 정주행 시작합니닷!
7년 전
독자292
세상에.... 마상ㅇㅔ나... 정주행할ㄹ거예요 ㅠㅠㅠㅠㅠㅠ 세상에 ㅜㅜㅜ
7년 전
독자293
추천받아서 읽으러 왔어요!!첫줄부터 뭐짛ㅎㅎㅎㅎㅎ헿ㅎㅎㅎ 하다가 단숨에 끝까지 읽어버렸네요!!벌써부터 너무 재밌고너무 궁금해요ㅜㅠㅠ 정주행 시작할게요❤❤
7년 전
독자294
정주행 하러왔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첫화부터 심장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5
추천받고왔어요~~~!!정주행합니당ㅎㅎㅎ
7년 전
독자296
아대박....완전 큰일ㅋㅋㅋㅋ 회식하고 필름이 끊겼구나 ...끔찍ㅋㅋㅋㅋㅋ 정주행 시작할게요!
6년 전
독자297
추천받아서 읽기시작했는데... 한편읽자마자 잘읽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6년 전
비회원215.219
하ㅜㅜ 정주행 시작합니다
4년 전
비회원186.176
너무 재밌어요>_< 다시 한 번 더 정주행합니다!
3년 전
비회원74.128
와ㅠㅠㅠ 정말 잼나네요..... 작가님 대박.......ㅠㅠㅠ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