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오토방구 전체글ll조회 2026l 5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 | 인스티즈 

 Real Romance   

 

 

 

 

 

 

 

 

 

 

 

 

 

 

 

 

 

 

 

 

 

 

 

 

Real 

(가상, 허구가 아닌) 진짜의, 현실적인, 실제의, 실재하는 

Romance 

남녀 사이의 사랑 이야기. 또는 연애 사건. 

 

 

 

 

 

 

 

 

 

 

 

 

 

 

 

 

 

 

 

 

 

 

 

 

 

 

 

 

 

 

 

 

 

 

 

Real Romance 

(부제; 아픈 날) 

 

 

 

 

 

 

 

 

 

 

 

 

 

 

 

 

 

 

 

 

 

 

 

 

 

 

 

 

 

 

 

 

 

EP 25. 탄소가 아프면,

 

 

 

 

 

 

 

“배 아파…”

 

 

 

 

배도 아프고, 온 몸에 기력도 없는 게 무언가 싸했다. 작은 병치레가 없는 대신 1년에 한번 정말, 크게 아팠다.

돌이켜 생각해보니 이번 년도에는 단 한 번도 아픈 적이 없었다. 그래서 설마설마 했는데 다음 날 아침, 나는 눈을 뜨지 못했다. 

 

 

눈도 뜨지 못한 채, 침대에 누워 숨만 쉬었다. 병원이라도 가야하는데 침대에 앉는 것조차 힘겨웠으니… 물론 병원도 싫어하지만. 

 

 

 

 

 

 

그렇게 정신없이 자는 도중, 조심스러운 손길에 눈을 떴을 때엔 점심시간 집 근처에서 일하시는 아빠가 오셔서 약과 죽을 사오셨다. 

자주 아프지도 않고, 누군가에게 아픈 걸 끝까지 말하지 않는 탓에 유난히 내가 아프면 가족들 모두가 걱정했다.  

누군가에게 기대는 걸 딱히 좋아하진 않는다. 내 속마음을 누군가에게 털어놓지도, 아프다는 것을 알리지도 않는 사람인지라. 만약 가족들과 떨어져 살았다면 아프다는 걸 절대 말하지 않았을 것이다. 

 

 

딱히 내키진 않았지만 일하시는 아빠가 자신의 점심시간에 시간을 내 와주신 것이기 때문에 억지로라도 먹으려는데 몸을 일으켜 세울 수가 없었다. 결국 나중에 조금 더 나아지면 먹겠다고 하였다. 

 

 

아빠 때문에 잠시 잠이 깼지만 여전히 몸은 뜨겁고 힘은 없었다. 그렇게 천장만 멍하니 쳐다보다 점점 잠겨오는 두 눈에 또 잠이 들고 말았다. 

 

 

 

 

 

 

눈을 떠보니 어느새 어둠은 찾아왔고, 방 문 넘어 미세한 빛이 들어왔다. 여전히 몸 상태는 최악이었다. 

그러다 침대 옆 협탑 위에 놓인 핸드폰이 빛을 냈다. 처음에는 무시하고 자려는데 자꾸 반짝거리는 게 신경 쓰여 결국 손만 내밀어 더듬더듬 휴대폰을 집었고, 그 휴대폰을 열었을 땐 강한 빛에 다시 닫았다. 또 다시 더듬더듬 스탠드를 켰고, 다시 한 번 휴대폰을 열었다. 

 

 

수많은 전화 기록과 문자에 놀랐다. 그 사람이 태형이라는 것에도 놀랐고, 내가 태형이에게 연락하지 못했다는 사실에도 놀랐다. 그 안에 내용으로는, 

 

 

 

 

 

 

 

 

‘돼지야 뛰어라 4분 후 출석임ㅋㅋㅋ 07:46AM - 태태♡’ 

‘이거 또 걱정하게 만드네.ㅋㅋ… 08:05AM - 태태♡’ 

‘설마 오는 길에 무슨 일 생긴 건 아니지? 08:14AM - 태태♡’ 

 

 

 

 

지금까지 학교출석에 신경 쓰던 내가 안 오니 걱정하는 듯한 문자가 수두룩했다. 천천히 읽고 있는데 마지막 문자에 심장이 쿵, 떨어지는 기분이었다. 

 

 

 

 

 

 

 

 

 

‘너희 집 앞이다 나와 09:03 PM - 태태♡’ 

 

 

 

 

 

 

 

 

 

 

 

 

 

 

 

 

 

 

 

 

 

 

 

 

 

 

 

 

그 문자를 보자마자 핸드폰 액정 위에 있는 시간을 봤을 땐, 이미 9시 30분이었다. 그 다음 문자가 없었던 걸 보니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평소 같았으면 당장 뛰어 내려갔을 것이고 만약 없다면 태형이 집까지 찾아가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겠지만, 오늘은 달랐다. 

 

 

미안하다고 전화를 하려고 큼큼 거리는데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 이 상태로 전화를 하면 아프다는 게 들킬 것이 뻔했다. 결국, 

 

 

 

 

‘미안해 태형아. 못 내려가. 빨리 집 가 늦었다. 09:35PM' 

 

 

 

 

문자를 보냈다. 그리고 곧바로, 

 

 

 

 

‘태태♡’ 

 

 

 

 

전화가 왔다. 

고민을 하다 받지 않았다. 그리고 곧바로 옆에 부모님이 있어서 전화를 못 받는다고 문자를 하였다.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 | 인스티즈 

‘왜 오늘 연락이 안 돼? 내가 걱정할 거라고는 생각 안했어? 

그래도 내가 너 남친이잖아. 나도 하루 종일 너 연락 안 받아볼까? 

그래서 지금 못 나오고 전화도 못한다고? 

09:38PM - 태태♡' 

 

 

 

 

 

 

 

 

 

울분을 토하는 듯한 문자에 그저 미안하다는 문자밖에 보낼 수 없었다. 그 문자에 태형이는 답하지 않았다. 

미안한 마음에 왼쪽 벽면을 바라보며 홀로 아프고 어두운 밤을 지새웠다. 

 

 

 

 

 

 

 

 

 

 

 

 

 

 

 

 

 

 

 

 

 

 

 

 

 

 

 

 

 

한 번에 모든 아픔이 폭발하듯, 첫째 날에는 일어나지 못할 정도로 아팠고, 둘째 날에는 겨우 침대에 앉을 수 있을 정도로 아팠고, 셋째 날에는 집 안에서 거동이 가능했다. 

그리고 셋째 날 친언니의 도움으로 병원을 가, 열을 쟀을 때 39도가 나왔다. 그 정도로 열이 났고 아팠다. 

 

 

병원에 갔다 온 후로 약간은 나은 기분이었다. 택시를 타고 집에 가는 길, 핸드폰을 열었을 땐 전과 다르게 아무런 연락이 오지 않았다. 

태형이 마음이 이해는 가지만 조금은 미웠다. 그 마음도 잠시, 학교 점심시간에 맞춰 전화를 걸었다. 한참이고 신호음이 가다가, 

 

 

 

 

- …여보세요. 

 

 

 

 

시끌벅적한 소리가 나다 곧 조용해졌다. 어디론가 들어간 것 같았다. 3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체감 상 오랜만에 듣는 태형이 목소리에 입꼬리가 자연스레 올라갔다. 

 

 

 

 

“태형아.” 

 

- …… 

 

“그 날은 내가 미안.” 

 

- …너답지 않게 왜 목소리에 힘이 없어. 

 

 

 

 

괜찮아진 목소리였지만 그래도 평소와는 다른 목소리를 귀신같이 잡아내는 태형이었다. 그 말에 순간 멈칫했지만 미안해서 그런 거라고 둘러대었다. 

 

 

 

 

- …아픈 건 아니고? 

 

“응.” 

 

- …학교 끝나고 갈 거니까 집 앞으로 나와. 

 

“알겠어.”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 | 인스티즈 

- 먼저 나와 있으면 죽는다. 전화하면 나와. 

 

 

 

 

 

 

 

 

 

 

 

 

 

 

 

 

 

 

 

 

 

 

 

 

 

 

 

 

 

학교가 끝난 시간에 맞춰 샤워를 했다. 아픈 동안 제대로 씻지 못하고 땀만 빼서 온 몸이 땀에 쩔어 있는 기분이었다. 

간단하게 선크림과 틴트만 바르고 기다리고 있는데 태형이에게 전화가 왔고, 곧바로 문을 열었다. 

 

 

 

 

열자마자 교복을 입은 태형이가 우리 집 대문을 올려다보는 모습이 보였다. 태형이를 볼 생각에 마냥 들떴었는데 막상 얼굴을 보자 괜히 울컥해 뒤돌아 문을 잠그면서 입술을 꽉 깨물었다. 지금 울면 진짜 바보가 될 것만 같아서. 

 

 

내려가는데 그에 따라 태형이 눈동자도 함께 내려갔다. 태형이는 아무렇지 않은 행동이었고, 지금까지 아무렇지 않게 생각한 행동인데 왜 오늘따라 슬픈지. 

 

 

 

 

태형이 앞에 서자, 지긋이 내려다보는 눈길에 고개를 숙였다. 

 

 

 

 

“미안하긴 한가보네.” 

 

“……”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 | 인스티즈 

‘아까 기분 다 풀렸는데. 그만 미안해하지?’ 

고개를 들었을 때에 바보처럼 히ㅡ 웃어주는 태형이가 있었다. 그 모습에 나도 웃었다. 

 

 

 

 

“근데 살이 좀 빠진 거 같은데?” 

 

“아니야.” 

 

“…목소리도 좀 이상한데?” 

 

“아니라니까.” 

 

“아팠던 거 같은데?” 

 

“아니야, 진짜.” 

 

 

 

 

태형이는 팔짱을 낀 채, 허리를 굽혀 눈을 마주치려 했다. 아픈 게 아니냐며 잔뜩 의심 가득한 눈빛이었다. 어떻게든 아니라고 해야 했다. 아픈 걸 들키기도 싫었지만, 지금 와서 아팠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왜 자신에게 말하지 않았냐며 화낼 게 뻔했기 때문이다. 한참이고 말 없던 태형이가, 

 

 

 

 

“혹시나 아프면 바로바로 말해라. 괜히 들켜서 오빠한테 호되게 혼나지 말고. 

아무리 내가 너한테 장난을 많이 쳐도 너 남자친구 인 건 안 변하는 거 알지?” 

 

“…알아.” 

 

“가끔 기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난.” 

 

“……” 

 

“너라면 뭐 늘. 기대주면 땡큐지.” 

 

 

 

 

그 말에 또 울컥해 허리에 팔을 감아 안겼다. 평소 같았으면 ‘이 여자가 징그럽게 왜이래ㅡ’ 라며 밀쳐내다가 꽉 안아줬겠지만 오늘은 그냥 포근히 안아주었다. 

 

 

 

 

 

 

 

 

 

 

 

 

 

 

 

 

 

 

너랑 만약에, 진짜 만약에 결혼을 하게 된다면 그 때는 단 하루도 안 아팠으면 좋겠어. 

 

 

 

 

 

 

 

 

 

 

 

 

 

 

 

 

 

 

 

 

 

 

 

 

 

 

 

 

 

 

 

 

 

 

 

 

 

 

 

 

 

 

 

 

 

 

 

 

 

 

EP 26. 태형이가 아플 땐, 

 

 

 

 

 

 

 

 

학교에 도착하자마자 반 친구들은 물론이고 다른 반 아이들도 나에게 몰려와 ‘태형이 많이 다쳤대?’ 뜬금없는 질문을 했다. 

 

 

 

 

“무슨 소리야? 태형이 다쳤어?” 

 

“뭐야 너 여친 아니야? 왜 몰라?” 

 

“뭐, 뭐… 몰라. 뭔 일인데?” 

 

“김태형 어제 밤에 오토바이 타다가 다쳤대ㅡ” 

 

 

 

 

쿵ㅡ, 

심장이 발끝까지 떨어지는 기분이라는 게 바로 이런 건가 싶었다. 모든 생각 회로가 멈춰버린 것 같았다. 아니 멈췄다. 

 

 

분명 어제 밤 태형이는 공부 한다고 했는데 말이다. 

학교에 퍼진 이 이상한 소문은 단지 소문일 뿐이라고. 아닐 거라고 생각하며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전화를 받지 않았다. 그럼에도 끝까지 믿었다. 아닐 거라고. 하지만, 

 

 

 

 

 

 

 

 

“태형이가 어제 밤에 오토바이를 타다 다쳤다네. 아는 사람 뒤에 타다가 차랑 부딪힌 모양이더라. 그 사람이 어른이고 태형이 헬멧을 껴서 법적으로 문제는 없지만 너희! 오토바이 그런 위험한 거 탈 생각하지 마라!”  

 

 

 

 

담임선생님 말에 소문이, 소문이 아니었다. 

 

 

 

 

 

 

 

 

 

 

 

 

 

 

 

 

 

 

 

 

 

 

 

 

 

 

 

 

 

 

그 날 하루 종일 집중하지 못했다. 

많이 다쳤을까, 왜 나한테 거짓말 했을까, 설마 머리로 떨어지진 않았겠지, 나를 까먹은 건 아니겠지. 

별의별 생각을 다 했다. 

 

 

 

 

학교 수업을 끝마치고 담임선생님께 찾아가 태형이가 있는 병원을 알아내 곧바로 그 병원으로 찾아갔다. 동네 작은 병원인 게, 그렇게 크게 다친 것 같진 않았다. 

병실로 들어서자 침대에 기대어 TV를 보고 있는, 환자복을 입은, 낯선 태형이가 있었다. 간호사 누나인 줄 알았는지 문 열리는 소리에도 쳐다보지도 않다가, 

 

 

 

 

“미쳤지 김태형.” 

 

 

 

 

곧바로 문 쪽을 바라봤다. 잔뜩 놀란 듯 했다. 처음에는 태형이를 보면 때릴 거라고 다짐했는데 막상 팔과 다리에 붕대를 감고 있는 걸보니 아무런 말이 나오지 않았고 그저 눈물만 쏟아져 나왔다. 그래서 그 자리에 서서 울고 있는데,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 | 인스티즈 

“나 지금 다리 때문에 이렇게 가까운데도 너한테 못 가니까 그만 울어. 마음 아파.” 

“미안해. 내가 입이 백 개라도 할 말이 없어.” 

 

 

 

 

김태형은 왜 이렇게 한 마디 한 마디 아프게 하는지. 

 

 

 

 

 

 

 

 

겨우 추스르고 가까이 다가가자 크게 다치지 않은 듯한 왼손으로 얼굴을 쓰다듬어주었다. 

 

 

 

 

“이번 일에 대해선 내가 할 말이 없어. …실망했어?” 

 

“어. 탄 것도 화나고, 연락도 안 하고.” 

 

“어떻게 풀어줄까. 근데 연락은, 이렇게 돼 버려서.” 

 

 

 

 

태형이는 액정이 나간 핸드폰을 흔들어보였다. 그 까만 액정을 바라보니 어떻게 된 거길래 저렇게 까지 나갔나 싶었다. 그 마음을 어떻게 알아 챘는지, 

 

 

 

 

“그렇게 심하게 다친 건 아니야. 정신도 멀쩡하고. 물론 팔 다리는 다쳤지만.” 

 

“자랑이야?” 

 

“자랑은 아니지만 너가 너무 걱정하는 거 같길래.” 

 

“진짜 환자만 아니였음 너 때렸어.” 

 

“때려도 돼. 별로 크게 다친 거 아니야.” 

 

 

 

 

그러면서 자신의 등을 보여주는데 목 부근에도 잔뜩 멍이 들어 있었다. 살짝 목덜미 부근을 내리자 등에도 멍이 들어 있는 게 보였다. 한숨을 쉬자, 아차 싶었던 지 곧바로 손을 잡아 ‘헿ㅡ’ 바보처럼 웃었다. 

 

 

 

 

“진짜 너 때문에 늙을 거 같아.” 

 

“…그래도 내꺼니까 괜찮아.” 

 

“장난 치고 싶냐?”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 | 인스티즈 

“장난 아닌데. 그래도 예쁜데.” 

 

 

 

 

아픈 와중에도 입만 살아서는. 평소에 보여주지 않는 귀여운 모습까지 보여주는 게 많이 미안하긴 미안하구나 싶었다. 또 마음이 약해져 그냥 딱 이번만. 처음이자 마지막이길 바라면서, 

 

 

 

 

“앞으로는 절대 안 돼.” 

 

“앞으로는 절대 안 탈게.” 

 

“뒤에도 타면 안 돼.” 

 

“안 타, 안 타. 아까 너 우는 거 보자마자 후회 했어. 그러니까 안 타.” 

 

“앞으로 탄다는 소리 들리면 나 너 안 볼 거고 바로 헤어질 거야.” 

 

“……” 

 

“타지 마.” 

 

“못 타겠다. 너랑 헤어질 순 없어.” 

 

 

 

 

예쁘기도 하고, 괜히 진지해진 분위기에 볼에 짧게 입맞춤해주자, 또 바보처럼 헿ㅡ 웃더니,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 | 인스티즈 

“자기야 나 밥 먹여죵ㅡ” 

 

 

 

 

저리 꺼져 이 멍청아 

 

 

 

 

 

 

 

 

 

 

 

 

 

 

 

 

 

 

 

 

 

 

 

 

 

 

 

 

 

 

 

 

 

 

 

 

 

 

 

 

 

 

 

 

 

 

 

 

 

 

오랜만에 찾아온 Real Romance   

독자님들 머리속에서 잊혀질만 하면 돌아온다는 그 Real Romance ㅡ 

과연 몇 명의 독자님들이 기억하고 계실 지 'ㅅ' 

 

 

 

[뿡뿡이] [싸라해] [구화관] [뉸뉴냔냐냔] [윤기야밥먹자] [7평] [즈엽돕이] [오월] [꾸쮸뿌쮸] [0103] [열여덟] [뷔밀병기] [요랑이] [423] [민윤기] [단아한사과] [두둠두둠] [쮸뀨] [삐삐까] [모나리자] [민이] [거창왕자] [내태형] [아이] 

 

알라뷰ㅡ 

 

P.S 그래서 저의 닉네임이 오토방구입니다. 

 

 

이 글은 실화를 바탕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보고 싶은 일화가 있다면 편하게 말해주세요. 

있으면 최대한 고려해서 가져올게요 =33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단아한사과
여주랑 태형이 둘다 안아팠으면 좋겠지만... ㅠㅠㅠㅠ 여주 아플때 저만 태형이가 눈치 챘는데 일부러 모른척 한것 같나요??? 이제 아프지 말라고 아프면 아프다고 부담없이 여주에게 버팀목이 될수 있는 존재였으면 하는 태형이의 모습을 저는 본거 같기도..하고..?
태형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오토바이는 위험해 ㅠㅠㅠㅠㅠ 헬멧을 쓰고 타도... 오토바이는 정말 위험한것... 여주 걱정하니까 앞으로는 여주랑 약속한것 처럼 절대 타지 않았으면.....
헣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 오랜만이에여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야구부도 신알신 울렸는데 못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동안 정말 눈코뜰새없이 정말 바빴답
니다... 이제야 한숨돌리면서 밀린 신알신들을 처리하러 가야겠어요!!
내일은 주말이고 오늘은 불금이니까요 !!! 오늘도 잘보고 가요 ♥

7년 전
오토방구
단아한사과님 안녕하세요~ 헛 뭔가 오랜만인 거 같은데... 아닌가요!? 아픈 거 눈치 챈 거 같은데 애써 모른 척한 거 같기도 해요 ^ㅁ^...
정말 오토바이는 위험합니다ㅠㅠ 뭐가 됐든 위험하죠... 뭐 세상에 안 위험한 건 없다지만... 오토바이는 어?! 위험해여 위험해ㅠㅁㅠ...
오랜만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오랜만이였네요!ㅋㅋㅋ 일주일동안 바빴어요? 지금은 좀 괜찮아지셨는지... 바쁘면 못 볼수도 있고 그런거져ㅠㅁㅠ
오랜만에 찾아온 글을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
[쌈장]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제가 신청했던 소재!!!우왕!!!아픈거 말하지이ㅠㅠㅠㅠㅠㅠ조금 기대도되는데ㅠㅠㅜㅜ힝ㅠㅠㅠㅠ아프면 진짜 서럽잖아요ㅠㅠㅠ태형이 오토바이 헐 오토바이는 위험해요 안대안대ㅠㅜㅠㅠㅠㅜ잘보고갑니다❤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허엇 그거 쌈장님이였습니까?ㅋㅋㅋㅋ 아팠을 때 소재 천천히 쓰고 있었는데 신청해주셔서 빠르게 써서 왔답니다 'ㅅ' 오토바이... 오토바이 정말 위험해여 ㅠㅁ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3
[개나리]로 암호닉 신청해요~ 태태 완전 귀여워여ㅠㅠㅠ ♥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그 개나리님 맞죠?ㅎㅎ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8
네 맞아요... ♥저 기억하시는 거에요?(쑥쓰)(부끄)(감격)(오열)
7년 전
독자4
1화부터 쭉 봐왔던 독자예요!!!지금에서야암호닉을신청합니다[쪼꼬망개]로신청할게요!!!
완결까지 함께해요!!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 1화부터 같이 했었군요! 쪼꼬망개라니 너무 귀여운 거 아입니까ㅠ..ㅠ? 과연 이 글은 끝이 있을지 의아하네여 ㅎㅅ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7년 전
독자5
헐 리얼 로맨스 넘나 오랜만인것!!!!과거여행하다가 현재로 돌아온 느낌이랄까...달달한거 보니까 또 기분좋네영~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 진짜 오랜만이죠 ㅎㅎ! 잊지 않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165.57
우왁 이글 되게 예전부터 읽어서 아무 생각없이 당연히 암호닉신청이된줄알았는데없네요 지금 신청할게요 [우리집엔신라면]으로 신청하겠습니다!8ㅅ8♡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 오... 예전부터 함께 해주신 독자님이라니 'ㅅ' 암호닉 신청 너무 감사하고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용~~♡
7년 전
비회원169.158
뉸뉴냔냐냔입니다 시험기간이라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새작도 연재하시고 리로도 오랜만이네여....ㅎ 이번화를 보면서 태형이가 여주를 생각보다 많이 좋아하는 거 같다는 걸 느꼈어요 장난만치고 그러는 줄 알았더니... 멋있다 오랜만에 힐링하고 가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7년 전
오토방구
뉸뉴냔냐냔님 반가워요 ㅠㅁㅠ! 시험기간이었어요? 힘들었겠네에... 허허 이번 화 읽으시면서 그런 느낌을 받으셨다니... 뭐... 예. 그렇죠... (뻘쭘) 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168.19
꺄 간만에 겁나 설레고 달달한 시리즈를 찾은것같아요!!>< 이런글을 왜 전 이제알았을까요ㅠㅠ 암호닉 혹시 받으신다면[구가구가] 신청하고가요!!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 헉... 설레고 달달하다고요? 하긴... 우리 주인공이 태형인데... 숨만 쉬어도 달달하지...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 신청도 감사해요, 우리 자주 봅시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6
민이에여..............둘다 아프지말기를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태형이는 멋진남자
7년 전
오토방구
민이님 안녕하세요! 우리 민이님도 아프지않아야 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용ㅎㅎ♡
7년 전
독자7
아세상에 다른사람 연애가 이렇게 설렐일입니까 와진짜 오늘이야기는 더더욱ㅜㅜㅜㅜㅜㅠ으아ㅜㅜㅠㅜ[ 빠밤]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그 빠밤님 맞죠?ㅎㅎ 아닌가... 제가 생각해도 이번 화가 제일 잘 쓰지 않았나... 네 그렇게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9
그사람맞습니다ㅎ
7년 전
비회원63.61
[꼬치에꽂혀]로 암호닉신청받아주세요 ! ㅎㅎㅎ
방금 첫화부터 다 읽고왔는데 학창시절이 생각나네요 ㅠㅠ정말 달달하고 설레고 입꼬리가 올라가서 내려올생각을 안하는군요 ㅎ ㅋㅋㅋㅋㅋㅋㅋ
전편보니 권태기는 따로라고하셨는데ㅜㅠㅠㅠ애들 권태기오면 눈물 펑펑흘리면서 볼 것 같아요 ㅠㅠㅠ그리고 언제 부모님한테 들킬지 제가 더 조마조마한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읽는 내내 심장쪼그라드는줄... 아무튼 내용들이 다 귀엽고 간지럽네요 너무좋아요ㅠㅠ!!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 꼬우취헤에꼬우쳐... 암호닉 너무 음성지원 아닙니까?ㅋㅋㅋ 읽으면서 과거 회상 좀 하셨어요?ㅎㅎ 그럼 다행이네요!
네. 권태기는 따로예여... 하하...허허허ㅠㅁㅠ... 눈물 펑펑... 날지... 화가 팡팡 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한테... 그렇죠... ^ㅁ^...
좋게 봐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암호닉 신청도 감사해요. 이 글이 자주 올라오진 않지만, 우리 꼭 만나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0
태태 ㅜㅜㅜㅜㅜㅜㅜ마음도이뻐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이고ㅜㅜㅜㅜ3일기다리는거 힘들엇을텐데 일부러 말하ㅡ안하는거알고 뭐라안한건가ㅜㅜㅜㅜㅜ태태야ㅜㅜㅜ오토바이는타지마ㅜㅜㅜㅜㅜㅜ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ㅡ 진짜 연락 안 되면 럼청 답답한데...! 우리 태태가 어엉~? 잘 버텼네ㅠㅠㅠㅠ... 그나저나 오토바이는... 정말 안 돼에... ㅠㅅ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라뷰~♡
7년 전
독자11
윤기야밥먹자에요 하앙 작가님 아프면 아프다고 왜 말을 못해여!!!!(박신양빙의) 태태 눈치 챈거같은뎅ㅎㅎㅎ그리고 태태...오토바이라니...(멱살) 그래도 크!!!!!!게 안다쳐서 다행이네요 으휴 둘다 넘나 귀여운것...ㅎㅎㅎ자기야 밥먹여죵~ 저리 꺼져 이 멍청아 이대사 참 마음에드는듯여ㅎㅎ헿 다음 로맨스도 기다릴게요 사랑합니다♡♡♡♡♡♡♡♡♡
7년 전
오토방구
윤기야밥먹자님 안녕하세여! ㅋㅋㅋ박신양... 진짜 오랜만에 듣는ㅋㅋㅋ 그러게요, 진짜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 해야하는데 ㅠㅅㅠ... 우리 윤기야밥먹자님은 꼭꼭! 아프면 아프다고 해야해요~ 그러게요. 진짜 크!게! 다쳤다면 이미 헤어졌을 ㄱ...ㅓ... 네...ㅋㅋㅋㅋ 저 대사 마음에 든다고요?!ㅋㅋㅋ 진짜 의외의 포인트...ㅋㅋㅋㅋ 실은 글 자체에 포인트가 없긴 하지만요~ 헿...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쪽쪽♡
7년 전
비회원109.13
작가님 거창왕자에요! 오랜만에 보네요ㅜㅜ이번편 너무 설레면서 마음이 아팠어요ㅜㅜ아파서 서로 걱정해주는것도 예쁘고 태형이가 오토바이 사고 났다는 글 보고 헐..어떻게 이랬어요 크게 다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깁스 까지 하고 멍까지 들고 저같아도 울었을거 같네요 여주랑 태형이랑 다 아프지말고 안다쳤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잘봤어요!
7년 전
오토방구
거창왕자님 안녕하세요! 와~ 진짜 오랜만이죠? 아무래도 Real Romance는 자주 올라오는 글이 아니다보니... 왜 마음이 아파여, 아프지 말아여ㅠㅠㅠㅠ... 태형이가! 태형이가 다쳤다면... 전... 전 오열을ㅠㅠㅠ 아무도 아플 수 없어!!!!!!!!!! ㅠㅁ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2
와 이 글은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 태태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ㅡ 그쵸~? 진짜 오랜만이죠! 잊을만하면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라뷰라뷰~♡
7년 전
독자13
비회원때부터 봤던 독자입니다! 회원이되서 돌아왔네용ㅠ 진짜 리얼 로맨스너무재밌어요! 보면서 이렇게 연애하고싶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정도에요ㅋㅋㅋ[안녕] 으로 암호닉 신청할수있을까욧?!
7년 전
오토방구
안녕하세요 독자님! 비회원때부터 보셨구나아! 재밌다고 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이렇게 연애, 저보다 더 멋진 연애 ㅘㄹ 수 있을 거예요! 암호닉 신청 너무 감사해요. 너무 늦게 왔어요. 죄송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변백현+오세훈 집착14 라몽 06.18 12: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피터팬1 슈가 헤르츠 06.18 1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누구라도좋아요] 나한테 빠지게 될걸요?3 설레요 06.18 10: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Muse Boy! (14. 다툼)129 겨울소녀 06.18 01: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안녕하세요 우렁인태형? ((발단-01))3 리오 06.18 0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우리 결혼했어요? (부제: 철저한 비지니스 관계) : 1 (*암호닉 마감)*617 가상결혼 06.18 00:57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4175 세봉이네 하숙.. 06.17 23:59
세븐틴 [세븐틴/호시] 야! 하고싶어 中下93 뿌반장 06.17 23: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단편집 - 태형이네 토끼 편3 나리는 06.17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술취한너탄X대학교 후배 전정국 조각52 침벌레 06.17 23: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Real Romance 12 (부제; 아픈 날)34 오토방구 06.17 2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갑과 을의 로맨스릴러 PRO8 존슨즈베베로.. 06.17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hidden27 06.17 22: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방탄의 슈가가 제친구인데요.03[부제:방탄멤버들과의 만남2]14 드리유 06.17 22:02
엑소 [EXO/징어] 국제 마법학교 호그와트.111 녹차 만년필 06.17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이들과 함께하는 매력발산타임 pro3 매력발산탄소 06.17 20:09
방탄소년단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술먹고 전화온 박지민이 하는 말 1 연화야 06.17 19: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Muse Boy! (13. 호루라기)80 겨울소녀 06.17 19: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3118 하봄 06.17 17: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잘난맛 41 여카 06.17 15: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내방에 물고기 보면서 쓰는 썰. 810 물고기 주인 06.17 14: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동갑내기 너탄X동갑내기 전정국 조각45 침벌레 06.17 09: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아이돌 너탄X아이돌 민윤기 조각 0153 침벌레 06.17 09: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관계 (2/3)8 천둥 06.17 0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관계 (1/3)6 천둥 06.17 01: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소년단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작은 소녀여. 0127 IN 화개장터 06.17 01: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우리 결혼했어요? (부제: 쎈캐와 쎈캐가 만나면)(암호닉마감) - PRO321 가상결혼 06.17 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