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커플링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커플링 전체글ll조회 4688l 5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1 | 인스티즈

 

 

  국보커플 

01

 

 

"미쳤어요?"

 

내 물음에도 앞에 선 이 남자, 민윤기 씨의 표정은 참 뻔뻔하다. 쇼파에 대충 걸터앉아 나를 바라보는 그는 지금 이 상황이 성가시다는 표정이었다. "내가 뭘?" 하고 묻는 그 물음에 순간 기가 차서 아무런 말도 못 하고 있다가, 이내 겨우 정신을 잡고 말했다.

 

"혹시 저 좋아하세요?"

"뭐야, 미쳤어?"

"그건 제가 묻고 싶은 말이라구요. 지금 상황이 대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 거예요?"

 

따박따박 묻는 내 물음에 민윤기가 귀찮다는 듯 제 앞머리를 헝크러트렸다. 안 그래도 부스스한 그의 앞머리가 다시 한 번 흐트러지며 그의 이마 위를 불규칙하게 덮었다. 대답 대신 피곤한 듯 하품을 크게 한 그가 쇼파 등받이에 몸을 축 늘어트리듯 기댔다. '나는 지금 네가 무척이나 귀찮고 성가시다.'를 온몸으로 표현하던 그가 무미건조한 표정으로 날 바라보며 말했다.

 

"사겨. 너랑 나, 민윤기와 메리의 열애."

"그러니까, 어떻게 그게 가능한 거냐구요."

"안 될 건 뭐야."

"제 말은!"

 

어깨를 으쓱이며 말해오는 그의 목소리에 제 말은! 하고 나도 모르게 내 목소리가 커졌다. 그러다 문득, 여기가 불 꺼진 회사 사무실이라는 걸 그제야 다시 기억해낸 내가 목소리를 꾹꾹 누르며 말을 이었다.

 

"제 말은, 저랑 선배님이랑 사귀지도 않는데 대체 왜 그런 기사를 낸 거냐고 묻…."

"너는 손해볼 거 없잖아."

 

미처 말을 끝내기도 전에 나온 그의 목소리에 빤히 그를 바라보자 그는 이번엔 제 앞머리를 손으로 쓸어 넘겼다. 피곤한 건지 조금은 풀린 눈으로 날 바라보던 그가 말을 이었다.

 

"민윤기는 게이다, 그딴 거지같은 소문만 아니었어도 이런 짓 안 해."

"……."'

"어떤 미친 놈이 그런 소문을 내고 다니는 덕분에 이러다 연예계 공식 게이라도 되게 생겼다고, 나."

"…아…."

 

짜증이 묻은 그의 말에 아무런 말도 못하고 나는 바보같이 아, 하는 소리만 흘렸다. 한 번 쯤은 들어본 적 있는 말이었다. 처음 받은 휴가로 겨우 겨우 고등학생 때 친했던 일반인 친구를 만났을 때, 친구가 아주 조심스럽게 내게 물었던 질문들 중 하나기도 했다. '저어기, 혹시, 너 민윤기랑 같은 소속사지?' '응. 왜?' '요즘에 민윤기 게이라는 소문 많던데, 진짜야?' '뭐? 게이?' 뜬금없는 친구의 물음에 글쎄, 하고 어물쩡 답을 해버린 나였다. 당사자 귀에까지 들어갈 정도였으면 꽤나 심각할 정도로 많이 퍼진 소문이었구나.

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몰라 대답을 생각하던 중에 그가 먼저 입을 열었다.

 

"너는 곧 컴백한다며. 잘 됐네. 나는 소문 잠재우고, 너는 내 이름 이용해서 언론 플레이 하기 좋고."

"……."

"이런게 윈윈 아니야?"

 

윈윈이 이럴 때 쓰는 말인가.

 

"뭐어, 그렇게 말하면 틀린 말은 아니지만…."

"그럼 됐잖아."

"그, 그래도 이런 큰 일을 저랑 상의도 없이 이러시면 어떡해요!"

"왜."

"……."

"그래서 싫어?"

 

여전히 쇼파 등받이에 몸을 기대고 힘을 뺀 채로 서있는 날 바라보던 그가 조금 전과는 다른 목소리로 내게 싫어? 하고 물어왔다. 어떻게 다른지 표현하자면, 꼭… 뭔가 재밌는 게 기억이라도 난 듯 장난기를 담은 그런 목소리였다. 조금 전보다 왠지 더 생기있어진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 그리고 그 물음에 나는 기다렸다는 듯 찡얼대는 목소리로 답했다.

 

"싫죠! 누가 좋겠어요, 이런 상황이."

 

내 대답을 들은 그가 어깨를 으쓱 했다. 그리곤 내 대답을 예상하고 있었다는 듯, 마치 기다린 것처럼 말을 이어왔다.

 

"그럼 다 말한다?"

"…뭐, 뭘요?"

"뭘요? 모르는 척 하기는."

"……."

"사진도 있고 동영상도 있는데, 확 다 넘겨버린다?"

 

뭘요. 설마… 하는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자 그가 처음으로 축 늘어트리고 기댄 몸을 일으켜 쇼파에 앉았다. 그리곤 제 옆에 놓여진 휴대폰을 몇 초 만지작거리더니 화면을 나에게로 돌려 무언가를 보여줬다. 화면 속에는 내가 있었다. 얼마 전 회사 근처 아스팔트 바닥에 주저앉아 전봇대와 마주보고 있는 나. 화장은 번질대로 다 번졌고, 구두는 한 쪽 굽이 나간지 오래였고, 립스틱은 입술 밖으로 삐죽삐죽 튀어나간 나. 전봇대를 바라보며 '나쁜 새끼야!' 하고 소리치는 나. 죄 없는 전봇대를 주먹으로 때리고 있는 나….

 

그 다음 날 매니저에게 더 이상 깨질 수도 없이 왕창 깨진 뒤 들은 바로는, 그렇게 추한 모습의 나를 숙소에 집어넣어준 게 여기 지금 내 앞에 있는 민윤기 씨라고 했다. 우연히 회사를 지나던 민윤기 씨가 아니었으면 나는 그날 어떤 모습으로 뉴스에 났을지 상상만 해도 두려울 정도였다. 무사히 날 집에 데려다주신 같은 소속사 선배님의 넓은 마음에 감사하며 언젠가 꼭 감사 인사를 전하리라 마음을 먹었던 게 엊그제같은데…! 지금, 이게, 무슨!

 

"무슨 악취미 있어요? 이런 걸 왜 찍어요!"

"웃기잖아."

"안 돼요! 지워요!"

"안 돼?"

"당연하죠! 안 돼요! 안 된다구요! 이걸 동영상까지 찍은 거에요?"

"한 번 보고 말기엔 너무 재밌는 구경거리라."

 

씩 웃는 그의 표정에 씨이, 하고 그의 휴대폰으로 손을 뻗자 그는 냉큼 휴대폰을 제 쪽으로 가져가 버린다. 이리 줘요. 지우라구요. 내 말에도 그는 못 들은 척 다시 한 번 어깨를 으쓱, 하고는 입고 있던 청자켓 주머니에 쏙 넣어버린다. 그리곤 몸을 일으킨 그가 아무 것도 묻지 않은 제 바지를 터는 시늉을 하며 내게 말했다.

 

"연기 하고 싶은 생각도 있다고 그러던데, 아냐?"

"…그거랑 지금 이거랑 무슨 상관이에요?"

"연기 연습 한다고 생각해."

"……."

"몇 달만 연인인 척 하면 될 일이야. 어려울 것도 없잖아?"

 

뚱한 표정의 내가 아무런 대답도 없이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자, 그도 나를 바라보았다. 그리곤 한 걸음 내게 가까이 다가와 내 앞에 섰다. 별로 키가 크지 않다고 알고 있었는데 막상 이렇게 가까운 곳에 서니까 생각보다 키가 꽤 크게 느껴졌다. 나를 바라보던 그가 별안간 피실 웃음을 흘리며 내게 말했다.

 

"잘 생각해."

"……."

"'술 먹고 전봇대와 씨름하는 메리' 라는 타이틀이 좋은지, 아니면 '민윤기의 그녀, 메리' 라는 타이틀이 좋은지."

"……."

"답은 정해져 있는 거 같은데. 안 그래?"

 

얄미운 말을 잘도 뱉어낸 그가 씩 웃으며 내 이마를 톡 하고 아프지 않게 때리곤 걸음을 옮겼다. "간다. 조심해서 가라."하는 무심한 말 한 마디를 남기고 먼저 사무실을 나가버린 그를 허망한 표정으로 바라보다가 쇼파에 털썩 주저앉았다. 그리곤 이리저리 마구 발버둥을 쳤다. 머리가 지끈거리는 느낌이었다.

 

그러니까, 지금 나는, 톱스타 민윤기와 열애를 하는 중이라는 거야?

 

"…망했어!"

 

되는 일이 없어 진짜! 망했어! 망했다고! 컴백 준비로도 머리가 터질 것만 같은데 또 다른 걸 준비해야 한다는 생각에 머리가 다시 한 번 지끈거려왔다. 땅이 꺼질 듯 한숨을 푸욱 내쉬곤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때 마침 휴대폰에서 짧게 '띵동' 하는 문자음이 들려왔다.

광고 문자인가 싶어서 테이블 위에 올려뒀던 휴대폰의 잠금을 풀자 모르는 번호로 사진 하나가 도착해 있었다. 사진 속에는 전봇대를 끌어 안고 있는 만신창이가 된 내 모습이 담겨 있었다. 얼굴에 확 열이 오르는 게 느껴졌고 절로 한숨이 짧게 새어나왔다. 사진을 내리자 밑에는 짧은 한 마디가 적혀져 있었다.

 

「참 매력적인 여자 아이돌이야, 그치?」

 

누군지 적혀있지도 않았고 저장되어 있지도 않았지만 말투만 봐도 누군지 딱 알겠다. 민윤기, 민윤기, 민윤기!! 왠지 모르게 머리가 핑도는 기분이 들었다. 머리 속에는 오직 한가지 생각 밖에 없었다.

 

망했다.

 

 

 

 

써보고 싶었던 글이에요 톱스타 윤기.. 까칠한데 장난기 많은 톱스타 윤기는 사랑.. (숨멎) 아 메리는 여러분의 예명!!!!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워 대박 톱스타 민윤기라니... 사랑해요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김러브]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커플링
와 첫 암호닉!!! ♥김러브님♥ 재밌다고 해주시면 전 몸둘바를 몰라요.. 끙끙.. 아이시테루 2편도 금방 올게요 *.*
7년 전
독자2
네네!!♡
7년 전
비회원57.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 장난끼 가득❤️ 그나저나 톱스타 윤기라뇨...취저탕탕❤️ [밍기적]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커플링
♥ 밍기적님 ♥ 와 두번째 암호닉이에요!! 영광스러운 이 순간 몸져 눕습니다.. 아.. 아니지.. 2화 쪄올게요..♥
7년 전
비회원120.166
헐 대박... 넘 좋아오 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면 [배고프다]로 신청합니더!!@
7년 전
커플링
♥배고프다님♥ 세번째 암호닉!!!! (감격) 넘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오ㅜㅜㅠㅜ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커플링
아 그런 큰 오점이.. 수정했어요! 메리로! 좋은 예명이 생각나지 않아서 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
신알신하고가요!!!톱스타와 연애라니...8ㅅ8 넘나설레는것 흐잉...암호닉[처갓집양념] 이요 왜냐면 지금 먹고싶기때문이죠..❤️
7년 전
독자5
헐 재밌겠다!!!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6
암호닉 아직 받으면 유무민으로 신청할게요 ! 톱스타 윤기랑 열애라니ㅜㅜㅜ 가짜 연애여도 저라면 할래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예명도 예쁘고 좋네요!!! 윤기랑 가짜 연인이라도 되보고싶네요ㅠㅠㅠㅠ 대리 만족하고 살랍니다!
7년 전
독자8
지금에서야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부터 읽기시작할께요 작가님 다음편도 지금 보러갑니다!!!!
7년 전
독자9
정주행하고 신알신도 하러가요ㅜㅜ!재밌어요!
7년 전
독자10
아.... 아으.... 아.... 우어융!!!... 대박....좋다... 하아...
7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윤기 귀엽다~ 가짜 애인이여도 윤기면 좋져
7년 전
독자1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ㅠㅠ톱스타다가 열애설을...!!!다음편이 기대되요ㅠㅠ
7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7년 전
독자14
와ㅠㅠㅠㅠㅠㅠㅠ 헐헐헐 바로 정주행ㅎㄹ꺼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저왜이제봤나요이걸 ...!!!! 다챙겨보겠슴당 !
7년 전
독자16
헐 톱스타 민윤기라니..... 게이설ㄹ이있었다닠ㅋㅋㅋ대박 취저탕탕당했어요
7년 전
독자17
꺄ㅠㅠ윤기 저런 성격인거 너무 잘어울려요!!완전 취향저격이에요헝헝 여주 예명도 ....잉잉 여주 벌써 너는 러브야...
7년 전
독자18
와 ... 바로 정주행 고고씽!
7년 전
독자19
헐 톱스타라니ㅠㅠㅠ심쿵합니더ㅠㅠㅠ
7년 전
독자20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슙니다!!!!!!! 정주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민윤기 진짜 ㅂㄷㅂㄷ....저런 싸가지..!!!!!여주가 딱 걸려버렸네여ㅠㅠㅜㅜㅠ근데 여주야 그것도 운명이야 ㅎㅎㅎㅎ
7년 전
독자21
와우....톱스타윤기ㅠㅠㅠㅠㅠㅠ그런거 넘나 잘어울리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으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들키며누안돠는 연애ㅜㅠㅠㅠㅠ오ㅡㅠㅠㅠㅠㅠ작가님 천재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 최서 천재ㅜㅜㅜㅜㅜㅜㅜ사랑합니다ㅜㅠㅠㅜㅜ 선배 민윤기라뇨ㅠㅠㅠㅠㅠ것도 회사ㅠㅠㅠ 사내연애ㅠㅜㅜ오ㅓㅠㅜㅜ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23
헐 이런글은 완전 사랑입니다ㅠㅠ정주행 고고해야겠어요ㅠㅠ
7년 전
독자24
톱스타 윤기라니...캐릭터가 너무 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와.... 신박하다 이러다가 정들어서 실제로 사귀고 그러는 거져 뭐
7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ㅌㅋㅋㅌㅋ정주행 하러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
헐 톱스타라니ㅠㅠㅠㅠ톱스타 윤기라니ㅠㅠ 그것도 가짜연애!!! 너무 좋네여 작가님 정주행 각입니다
7년 전
독자28
헐 대박 벌써부터 기대되요!!! 정주행 할게요ㅎㅎㅎ
7년 전
독자29
톱스타 윤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오늘 정주행하렵니다......♡
7년 전
독자31
다음화 보러가요ㅠㅠㅠㅠㅠㅠ재밌을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가짜 연예라니 그것도 톱스타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톱스타 윤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까칠한 윤기 좋아어ㅠㅠㅠㅠㅠ 엉엉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1140 커플링 02.12 01: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1029 커플링 02.10 02: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936 커플링 02.06 23: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823 커플링 02.06 0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꽃도령 김태형의 2016년 적응기12 커플링 07.09 00: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785 커플링 07.06 02: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6 번외 & 국보커플 암호닉 신청하세요 ♡ㅎㅅㅎ♡195 커플링 07.03 2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631 커플링 07.03 2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특별편 : 민윤기가 출연하는 드라마 달의 후예 맛보기17 커플링 07.02 01: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530 커플링 07.01 0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446 커플링 06.30 0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346 커플링 06.29 1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244 커플링 06.28 2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139 커플링 06.28 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