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체리상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체리상 전체글ll조회 4491l 7

 

 

 

 

 

 

 

 

 

 

 

이게 무슨 일이야 

 

 

 

 

 

 

 

 

w. 체리상 

 

 

 

 

 

 

 

 

08 

 

(부제: Cheer Up!) 

 

 

 

 

 

 

 

 

 

 

 

요새 진짜 피곤하다. 수학여행에서 거의 뭐 전교생한테 우리 썸 타요^^ 알렸으니 들어오시는 교과 선생님마다 지금 문과 탑 이과탑 사귀냐고 원래 문과랑 이과는 대결구도여야 한다며 너네 체육대회 때 문과는 얄리얄리얄라셩 얄라리 얄라 이과는 수헬리베붕탄질 응원가 목 터지게 부르는 거 모르냐며 우리를 당황하게 하셨다. 선생님들만 그러시면 또 다행이지. 멘토링 한다고 수학실에 앉아있으면 어디서 들었는지 신랑 신부 첫날밤 훔쳐보는 동네 꼬마들 마냥 다닥다닥 붙어있다. 말 안 해도 알잖아? 홍윤솔 부승관 이석민 왜 있는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최승철까지. 그럼 또 순영이는 꺼져 미친놈들아 하며 쫓아낸다.

 

 

 

 

 

 

 

 

 



우리는 그동안 더 가까워졌다. 뭐라 말은 못하겠는데 아 부끄럽잖아! 그냥 뭐 전화하고 보고 싶다 하는 정도..? 사실 나만 좋아하는 것 같아서 꽁냥꽁냥했는데 부승관은 나를 불러선 너네 자꾸 삽질하는 거 답답해서 말해주는 건데... 하고 운을 뗐다. 그러곤 그동안의 권순영에 대해서 알려주는데 하.. 심쿵 어떡하지. 너무 좋다. 원래 진실게임의 참맛은 유출이지. 근데 진짜 어떡하지 순영이가 너무너무너무 좋다. 그냥 내가 먼저 사귀자고 할까.

 

 

 


 

 

 

 

 

 


5월엔 체육대회지! 체육대회긴한데 나는 체쓰체쓰다. 체쓰체쓰가 뭐냐고? 체육쓰레기 체력쓰레기. 체육대회는 운동하는거 아니야. 사진찍는거야. 학교에 사람이 많다보니 체육대회전에 결승 진출팀이 정해졌고, 우리반도 이것저것 나가긴 하지만 내가 출전하는 종목은 없다. 아 단체 종목에 나가긴한다. 그리고 오늘 나 휴가다! 왜냐면 체육대회잖아? 체육대회는 체육부장이 힘 써야지. 윤정한 화이팅!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8 (부제: Cheer Up!) | 인스티즈 

 

 

 

 

 

날씨 한번 좋다. 딱 체육대회하기 좋은 날씨. 하늘도 푸르고 햇볕이 강하지도 않다. 바람도 선선하고 최고야!
아침에 일찍 학교에 와서 반티도 갈아입었다. 운동장으로 모이라는 방송에 운동장으로 나가니 운동장이 알록달록하다. 귀여워. 저 멀리서 순영이가 몸을 풀고 있다. 이제 권순영을 찾는데는 도가 텄다. 오늘 우리 순영이 좀 멋있다. 세상 사람들 순영이네 반티 축구복이랑 헤어밴드랍니다.ㅠㅠㅠㅠ 헤어밴드를 하고 어색해선지 쑥쓰러운지 권순영은 자꾸 헤어밴드를 벗었다 썼다 하고 있었다. 권순영과 눈이 마주치고 잘 어울린다는 뜻에서 엄지를 들어보이자 순영이가 웃는다. 순영이가 웃으면 심장이 너무 아리다. 너무 예뻐서. 이것도 병인가.

 

 

 

 

 


학급수가 많은 학교의 체육대회란 자고로 기다림이지. 몸풀고 스탠드에 가서 앉아있었다. 사진 누구랑 찍지 우리반 애들이랑은 아까도 찍었고 앞으로도 찍을거고. 그리고 애들 다 없어졌다. 사진찍는다고. 최한솔한테 찍어달라할까. 쟤 오늘도 대포 들고 왔다. 안무겁니 솔아. 홍지수는 여자애들한테 둘러싸였고, 믿기힘들겠지만 윤정한은 체육부장이다. 왜냐면 나랑 친해서. 내가 뽑았지만 이래서 우리나라 삼연이 문제인거다. 인사비리. 학연과 지연에 의한 임원선발. 윤정한은 움직이는걸 극도로 싫어하는데, 특히 할일이 많은 체육부장까지 시켜놨더니 죽으려고 했다. 헷 정한아 사랑해! 아, 어쨌든 나랑 놀아줄 사람이 없다. 부승관이랑 이석민은 응원단장이란다. 둘이서 까탈레나 추고 앉았...순영아? 헐 대박 순영이도 있다.
 

 

 

 

 


"최한솔!!!!!!!!"

"시끄러 조용히 말해"

"빨리 저거 찍어줘 빨리 빨리 제발..한솔오빠.. 한솔님..한솔선배..솔카프리오..젭라.." 

 

 

최한솔 눈 하나 깜빡 안 한다. 

 

 

하는 수 없지. 

 

 

"한솔님 그대의 노예가 될게요.."
 

 

 

 


"콜" 

 



얼떨결에 노예계약을 맺었다. 괜찮아 까탈레나 고화질을 얻었으니. 

 설마 장기까지 떼라고 하겠어..?
 

 

 

 

 

 

 

 

 

까탈레나를 완벽히 마친 권순영은 그제야 부끄러운지 얼굴을 가리고 스탠드에 앉는다. 순영아~하면서 권순영 옆에 앉았더니 "봤어?" 하고 묻는다.  

 

"응 당연히 봤지. 최고야" 

또 순영이가 부끄러워하며 예쁘게 웃는다. 순영이는 단체 종목을 제외하면 축구와 장애물 달리기에 나간다고 한다. 순영이는 체육도 잘하나보다. 

한참을 둘이서 이야기 하고 있으니 -"2학년 3반과 2학년 12반 축구 경기 준비해주세요" 라는 체육선생님의 방송이 들렸고 

 권순영은 갔다 올게 라며 나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넘겨줬다.  

 


 

 

 

 

예전의 나였으면 이과인 12반을 응원했겠지만.. 다 필요 없어 우리 순영이가 최고야... 순영이는 진짜 못하는 게 없는가 보다. 축구를 진짜 진짜 잘한다. 원래 한 사람이 영웅이 되려고 하면 망한다. 축구에서도 매너를 보이는 순영이었다. 자신이 골을 넣을 기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골을 넣기에 유리한 친구에게 넘겨줬다. 진짜 안 반할 수가 없다.
그러던 중 순영이가 골을 넣었다.  

 

 

 

 

옆에서 부승관과 이석민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8 (부제: Cheer Up!) | 인스티즈 

 "권순영선수 권순영 선수 골인가요? 골인가요? 골!!!!!!!!!!!!! 권순영 선수가 골을 넣었습니다!"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8 (부제: Cheer Up!) | 인스티즈 

 

"골!!!!!!! 이게 무슨 일입니까! 남은 시간 3분. 네 2학년 3반 선수들 3분만 버티면 됩니다. 조금만 힘을 내 주세요. 믿습니다 3반." 

 

 

 

 

 

호들갑을 떤다. 너네가 왜 3반 대표가 아닌지 알 것 같아. 

 내 생각에 너네는 입으로 축구할 것 같아. 

 

 

 

어쨌든, 순영이가 골을 넣었다. 내가 다 기뻐서 눈물이 나려고 하는데 순영이가 저 멀리서 뛰어온다. 내 앞으로 온다 온다 온다 왔다!!!!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8 (부제: Cheer Up!) | 인스티즈 

 

 

내 앞으로 와서는 하트를 만들고 다시 뛰어간다. 세리머니인거니 순영아? 심장이 터질 것 같아. 도와줘 SOS! 

 주변에서 환호성이 들렸다. 나는 진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  

 

 

 

 

 

 

 

 

부끄러워서 스탠드 맨 꼭대기로 가서 숨어 있었다. 경기를 마친 순영이가 주위를 두리번 거린다. 그러더니 나와 눈이 마주쳤다. 권순영이 내려오라는 손짓을 보냈다. 

다다다다 내려가자 순영이가 음료수를 내민다. 너네반꺼 아니냐고 마셔도 되냐고 물었더니 순영이가 자기가 돌린거라고 어차피 몇 개 남는다고 괜찮다고 했다. 

순영이가 더위를 많이 타는 건지 아니면 그냥 몸에 열이 많은 건지 유난히 땀을 많이 흘린다. 다음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순영이 옆에 앉아 응원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었다. 역시 남는 건 사진 뿐이야. 가만히 생각해보니 플랜카드라도 만들어 올걸. 아쉬움이 남는다. 내년에 하지 뭐! 

 

 

 

 

 

 

 

 

 

 

 

순영이가 너무 더워해서 아이스크림 먹으러 가자고 매점으로 이끌었다. 둘이서 아이스크림을 물고 계단을 올라오는데 1학년이 과자를 먹으며 내려간다. 아까 아이스크림을 먹을지 과자를 먹을지 한참 고민했다. 둘 다 먹으라는 권순영의 말에 좀 있으면 밥먹어서 안된다고 또 한참을 고민했다. 그러다가 진짜 힘들게 아이스크림을 골랐는데 아 과자 먹을걸. 밀려오는 후회에 권순영에게 찡찡거렸다. 권순영은 내 찡찡거림을 잘 받아준다. 

 

 "과자 먹을걸 그랬어" 

8ㅅ8 

"둘 다 사라니까" 

"그러니까... 과자 먹고 싶다" 

다시 사러 갈까? 라는 권순영의 말에 귀찮다고 하니 권순영은 그럼 사올까? 그건 너무 미안하잖아 괜찮다고 하면서도 우울한 내 표정에 권순영은 갑자기 가던길을 멈추곤 아까 그 1학년을 불렀다. 

 

 

 

"찬아!" 

아는 동생인가 보다.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8 (부제: Cheer Up!) | 인스티즈 

 

 

자세히 보니 아가다. 밀크 볼 같다. 귀여워! 

 

 

권순영은 1학년에게 찬아 과자 맛있어? 라고 물었고 1학년은 해맑게 웃으며 "네 형! 좀 드릴까요?" 하고 묻는다.  

그러자 권순영은 "응 근데 나 말고 이 누나 줘" 라고 했다. 

1학년 아가한테 과자를 얻어 먹으니 양심에 찔리긴 한다. 

근데 이게 뭐라고 멋지냐. 순영이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 

 

 

 

 

 

 

 

 

 

 

또 체육대회를 뒤집어 놓은 사건이 하나 있었는데, 

 

 

 

계주 전에는 장애물 달리기 경기가 있었다. 허들도 넘고 훌라후프도 돌리고 뭐 대충 이런거. 

순영이는 계주와 장애물 달리기 둘 중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장애물 달리기를 선택했는데, 마지막 주자였다. 

당일 발표된 마지막 선수의 장애물 달리기 게임 종목은 '손님 찾기'였다. 그런데 이 손님 찾기의 손님이 사물이 될 수도 사람이 될 수도 있다는 것. 

 

 

 

 

 

 

우리반 애들 체육 진짜 못하나 보다. 괜찮아 공부 잘하니까. 그걸로 됐어. 3반이랑 같이 결승 나가면 고민 해야 하잖아. 이런 반장이라 미안해.   

운동장 가운데서 대기하고 있는 순영이가 보인다. 헤어밴드 권순영 고유명사 시켜주자. 넘나 멋진 것. 

1,2,3,4,5 번 주자가 차례로 허들도 넘고 구르고 풍선 터트리고 훌라후프 돌리기를 마치고 마지막 주자의 차례가 다가왔다. 

속으로는 우리 순영이 다치지만 말라고 기도 하면서 경기를 보고 있었다. 거의 비슷한 때에 도착해서 쪽지를 펴고, 쪽지안에 적힌 사물이나 사람을 찾으려고 두리번 거린다. 

그런데 갑자기 순영이가 뛰어오더니 내 손을 잡고 뛴다. 뭔진 모르는데 그냥 뛰었다. 존나 뛰었다. 

 

 

 

 

 

 

 

결승선에 도착해서 숨을 고르고 있는데 주위가 시끄럽다. 선생님들끼리 인정하니 안되니 하며 열띤 토론의 장을 펼치고 계셨다.  

알고 보니 우리 팀의 문제였는데, 선생님들이 웃으면서 아 이건 어떻게 해야하나 하면서 난감한 표정을 짓고 계셨다. 

주위를 둘러보니 나 혼자 사람이다. 다른 친구들 손에는 포카리, 헤어밴드, 나뭇가지, 1학년 7반 선생님 양말 등 여러가지가 들려있었고 뭔가 이상하다 싶었다. 

결국 이지훈 선생님의 강력한 주장으로 인해서 쪽지 안의 내용은 인정 되었고, 우리는 1등으로 들어 올 수 있었다. 순영아 우리 조합 최고야! 

 

 

 

 

 

 

 

 

 

후에 들은 이야기지만 쪽지안의 내용은 '꽃'이었다고.  

 

 

 

 

 

 

 

 

 

 

 

 

 

 

 

 

 

 

여러분 일주일의 끝이네요! 다들 저 많이 기다리셨나요?  

체육대회 에피소드도 끝이 났네요.  

휴 여주랑 순영이 언제 사귀나요.  

앗 사담 쓰고 브금 올리니까 12시 지나버렸다.... 

죄송해요ㅠㅠ  

 

참 여러분 10화에서는 Q&A 해보려고 합니다. 

질문 마구마구 해주세요! 모든 질문 다 받습니다  

질문은 9화에서! 해주세용 

아무도 없으면 안와야지....헷 

 

 

주말내로 9화 들고 올게요! 할 수 있으면 10화 까지 도...전.... 

사랑합니다 여러분  

 

내 딸기우유상들  

[자몽타르트] [수녕텅이] [thㅜ녕이][lovely] [껌딱지] [쀼밥이] [심장][신아] [쿱스단무지] [딸귀]  

[고양이의보은] [나희] [빨주노초파남보라][요를레히] [밍구리밍구리] [스타일] [현지짱짱] 

[늘부] [0105] [순영지원] [쏘요][누리달열닷새][토끼][빨간 당근][초록책상] [남양주] [귤뿌뿌] 

[랖랖][반지][냐하][벨리움][밍뿌][ 아령 ] [허니허니][딸기우유상] 

[지하] [0226] [마지]  [녹차 마루] [벼랑위의 쑤뇨] 

[이다][마음을 채우다] [우지소리] [최허그] [다뿌셔] [비회원] 

[0428] [순주] [채꾸] [호시탐탐][숭][부들부들][기복][지니][레인보우샤벳] 

 

 

암호닉은 10화 까지만 받겠습니다! 혹시 아직 신청 안 하신분 계시면 가장 최신화에서 해주세요! 

 

여러분 댓글 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예쁜 댓글 덕분에 글 쓸 힘이 생겨요  

항상 읽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대

박 선댓이요

7년 전
독자2
0226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겁나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재밌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체육대회라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체리상
0226님 안녕하세용! 울지마세요ㅠㅠ 저도 다시 체육대회 하고 싶네여...☆☆
7년 전
독자3
늘부예요 아니 순영아 꽃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정도면 사귀는 거 아니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백 언제할거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체리상
꺄 늘부님 오늘도 예쁜 댓글❤❤ 그러게요 여주순영 언제 사귀냐...
7년 전
독자4
홀..... 문과라서 그런 감정들도 막 바로 생각나는거니 수녕아...? 아...좋아서죽어.... 달달해... 잘보고가요!!
7년 전
체리상
홀..독자님.. 좋아도 죽으면 앙대여...봐주셔서 감사해용❤❤
7년 전
비회원206.206
랖랖입니다! 아 너무 설레요 진짜...꽃이라니ㅜㅜㅠㅠ 저런 남자가 세상에 어딨어ㅜㅜㅠㅠ 대박이에요 진짜...
7년 전
체리상
랖랖님 안녕하세요! 그러게요 순영이 같은 남자가 또 어딨겠어요..눈물...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체리상
우지 소리님 안녕하세요! 저도 순영이 보쌈해오고 싶어요ㅠㅠ 감사하다뇨 제가 더 감사하죠! 주말 잘 보내세요❤❤
7년 전
독자6
허루ㅠㅠㅠㅠㅠ 대박 진짜 좋아요ㅠㅠㅠㅠ 저 암호닉 신청할께요!![0101]로 신청이요!!
7년 전
체리상
저도 0101님 좋아여! 헷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7년 전
독자7
신아잉ㅂㄴ디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이라니ㅠㅠㅠㅠ순영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너무 좋아요 체육대회썰...♥잘보고 가요..!!
7년 전
체리상
꺅 신아님 안녕하세요❤❤ 체육대회 최고야...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욥! 다음화에서 만나요❤
7년 전
독자8
수녕아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녹zzㅏ]로 신청할께요!!

7년 전
체리상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다음화에서 만나요❤
7년 전
독자9
꽃...수니 사망 (ㅇ-<) 작가님 글은 설렘90%랑 순영이 미모 90%의 조합이죠?
사실 그거보다 더 쎈 조합이라는 소리도 있고 잠 다잤네 다 잤어. 제 심장...지금 고혈압 온거 처럼 뛰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작가님..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체리상
앙대..심장 너무 빨리 뛰면...제 글은 작가 망상 100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헷
7년 전
비회원222.48
아니 체육대회가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요ㅠㅠㅠㅠㅠㅠ 제가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까먹어서 강제 정주행을 하고 왔네용 ㅎㅅㅎ !! 작가님 항상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ㅠㅠ❤️ 0619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7년 전
체리상
읽어주시고 예쁜 댓글까지 달아 주시는데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 다음화에서 만나용!
7년 전
비회원73.163
우어어 껌딱지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에 오늘도 치였습니다.,..... 넘 좋아여 진짜루 ❤❤❤❤❤❤
7년 전
체리상
껌딱지님 안녕하세요❤❤ 저도 껌딱지님 좋아요...❤
7년 전
독자10
헐 대박 이런 권순영 너무 귀엽고 설레고 혼자 다해먹는게 어딨어요ㅠㅠㅠㅠㅠㅠ 공학 고등학교에 다녀서 쉽게 상상하고 망상하고 그랬는데 아 미친 진짜 제 눈앞에서 한 쌍의 커플이 그랬다고 생각하면 전 쟤네 진짜사귀네 했을거고 제가 그 입장이였다면 심장이 펑 하고 터졌을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뿌야]로 신청 가능할까요?!
7년 전
체리상
암호닉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이렇게 좋아해주시다니ㅠㅠ 감사해요 다음화에서 만나요❤❤
7년 전
독자11
순주에요!!어흫.....읽는데 제가 다 설레고 부끄럽고 간질거리네욯ㅎㅎㅎㅎ아힣..순영이 모솔아닌거아냐???마지막에 포텐 뽝!!!꽃이라니...부끄롭다
7년 전
비회원150.17
암호닉 [어썸] 신청해요! 꽃이라니 ㅠㅠㅠ 순영이 로맨틱가이 ..운동하는 순영이는 언제나 멋있어요 ㅠㅠㅠㅠㅠ 한솔이가 노예계약을 어떻게 쓸지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작가님 좋은글 항상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2
[심쿵]으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꽃에 진짜 핵발렸네여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꽃에 손 잡고 뛰어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7.58
반지입니다!!
아ㅏ아ㅏ......꽃이라니................저ㅓ 진짜 쓰러질거같애요.....................

7년 전
독자13
레인보우샤벳 꽃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ㅋ아ㅠㅠㅠㅠㅠㅠ순영아ㅠ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14
암호닉 [김밍구름빵]으로 신청할게요!! ㅜㅜㅜ 순영이 나날이 심궁 스킬이 나네요.... 너무 설레고... 막... 두근두근하고.... 잠자던 연애세포가 깨어나는 ㄴ느낌이에요 ㅎㅅㅎ 매 화 잘 챙겨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 ..
7년 전
독자15
작가님ㅜㅠㅠ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신알신도 하고 추천도 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권순영]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이렇게 사랑스러운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6
[순정] 신청해주세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저 지금 정주행하고 왔는데 뭔 글이 이렇게나 달달하고 사랑스럽고 그렇대요 ..?? 8ㅅ8 얼른 다시 보고 시퍼요 자까님 사랑해요 설레 쥭을 거 같아요ㅠㅠ
7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거의사귀는거아닌가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회원으로 업그레이된 녹차마루입니다!! 이제 댓글을 바로 올릴 수 있어서 신나요 룰루♪
그나저나 수녕아....!! 어쩜 그리 스윗 하니 너는....꽃이라니....꽃이라니요!!!! 아파트 다 뿌셔버려!!!!(코아카어ㅏ어ㅏ어아쾅쾅) 작가님 싸라해!!!!!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8.230
부들부들입니당ㅜㅜㅜ 권순영골넣고세레머니ㅜㅜㅜㅜ미쳨시그ㅜㅜㅜ 찬이너무귀여워욬ㅋㅋㅋㅌㅋㅋㅋㅋ 언제사겨둘이! 주제가꽃이었다니아어루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9
저 이제 나결정 끝나쏘요ㅠㅜㅜㅠ 남양주로 신청할게요 꽃이라니....꽃이라니!!!!!!!!!!ㅠㅠㅠㅜ넘나 설레는것...징쟈 잼납니다 작가님ㅠㅜㅠ
7년 전
독자20
[민세]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와ㅠㅠㅠㅠㅠㅠ저 진짜 쪽지 내용 보고 소리지르고 계속 얼굴가리고 있었답니다ㅠㅠㅠㅠㅠ 꽃이라니...아 너무 설렙니다 작가님ㅠㅠㅠ♡
7년 전
비회원47.251
순영파워
암호닉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진짜심쿵사 진짜 저뒤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아령입니다!!! 권순영 세레머니 대설렘ㅜㅜㅜㅜㅜㅜ 쏘스윗가이ㅜㅜㅜㅜㅜ 그와중에 찬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네 형!! ㅋㅌㅋㅌㅋ 마지막에 쪽지보고 2차 대설렘...행복해요!!!
7년 전
독자22
귤뿌뿌에요! 순영이 너무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꽃...........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3
쀼밥이입니다... 저 오늘 설렘사로 죽은 거 같아요...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설레게 만드는 순영이 좋아서 발 동동 구르면서 봤어요ㅠㅠ축구하고 하트 세리머니랑 꽃... 빨리 사귀어라 얘들아!!! 진짜 어떡해..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주 설레는 하루가 되었습니다~~~!다음 편은 더 설레는 거 기대하고 와도 되죠???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25
헐 꽃이라닠ㅋㅋㅋㅋㅋㅋ심쿵
7년 전
독자26
최허그입니다. 와ㅠㅠㅠㅠㅠ오늘편대박이네ㅠㅠㅠㅠㅠ그래맞아요체육대회의묘미는장애물달리기이며ㅠㅠㅠㅠㅠㅠ여기서또함께손잡고뛰어줘야죠ㅠㅠㅠㅠㅠ안그렇습니까?ㅠㅠㅠㅠ진짜저희학교도이랬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이번편둘다너무귀엽고간질간질거리며ㅠㅠㅠㅠㅠ최고입니더ㅠㅠㅠㅠ잘보고가요 ♡3♡
7년 전
비회원142.210
정주행 완료!!진짜 쑤녕이 넘나 귀여워서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ㅠㅠㅠㅠㅠ
비회원도 암호닉 가능한가요??ㅠ
[권뚜]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아ㅠㅠㅠㅠㅠ순영아 꽃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으아악 체리상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토요일부터 이렇게 설레도 되는건가용... 글잡은 주말밖에 볼 시간이 없는데 이제 주말에 볼 글이 생겼네요❤ 설레는 글 써주셔서 넘 감사해요 나의 체리상님8ㅅ8♡ 신알신도 하고갑니다 ❤
7년 전
독자28
꽃이라니ㅠㅠㅠㅠㅜㅜ수녕이 넘나설레는거수ㅠㅜㅠㅜㅜ
7년 전
비회원46.22
[새벽]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오늘도 순영이에게 설렘사 당하고 갑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29
심장입니다,,,늦게 본 만큼 엄청 설레네요!!!!!체육대회 정말 좋습니다ㅠㅠㅠ매일매일 체육대회 해주세요 작가님(아무말 이제 심장 안뱉을께요.,,이미 제 심장은 작가님꺼니77r,,,❤️
7년 전
비회원220.27
어머...꽃이라니....순영이...너무설레는거아니냐ㅠㅠ(주금) 암호닉 신청 처음해봅니다ㅠ 희망찬
으로 암호닉 신청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7년 전
독자30
어머어머 하트 세레머니부터 심쿵했는데 ㅠㅠㅠ 꽃이라니 !! 꽃이라니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호시탐탐 입니다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아니 순영아 너무 설레자나ㅠㅜㅜ하트세레모니랑 꽃이라니 세상에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아 진짜 심장에 너무 해롭다 너....
7년 전
비회원14.54
thㅜ녕이에요! 꽃이라니ㅜㅜ하감덩
7년 전
독자32
작가님 저 오늘 이 글 다 읽었습니다 순영이랑 여주 케미 쩔자나여ㅠㅠㅠㅠㅠㅠ여고를 다니는 저에게는 비현실적이지만 이렇게 글로라도 설레볼래여.......ㅠㅠㅠㅠㅠㅠ[다라미]로 암호딕 신청해요!
7년 전
독자33
지니입니당❤
작가님ㅜㅜㅠㅠㅜㅠ광광운다ㅠ
작가님 이번편도 무쟈게 대박적이었어요ㅠ 자까님 리스펙트乃체육대회 너무 좋습니다아!!! 순영아ㅜㅠㅠ 꽃이라니ㅠㅜㅠ 설레 죽겠어요 작가님ㅠ으어억 그 와중 찬이 짤 너무 애기미 뿜뿜하네요ㅠ 아가야ㅠㅜㅠㅠ 자까님!! 글 정말 재밌게 잘 챙겨보구 있습니당! 항상 힘내세요!!乃❤❤

7년 전
독자34
[심장순영대란]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동안 쓰차라 댓글도 못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일 앓았는데 하 너무 좋아요...... 왜 저는 이과가 아니고 문과엔 그런사람이 없는거죠.........아.... 이거 보고 학교가서 친구들한테 왜 문과엔 권순영이없냐고 멱살을 흔들었는데 흨 무튼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순영지원입니다 ... 오노 ... 작가님 ... 쪽지 내용이 '꽃' ... 와 권순영 진짜 미쳤어 ㅠㅠㅠㅠ 너 진짜 ㅠㅠㅠㅠ 겁나 설레요 작가님 진짜 ... 권순영 세계 최고 ... 저 설렘사 했습니다 ... 8ㅅ8
7년 전
독자36
헐 와 제대로 심쿵했어요.....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헉 스윗가이.... 심쿵입니다 심쿵ㅜㅜ
7년 전
독자38
세상에..꽃...하트..이야 세상에 저 여기서 눕습니다ㅜㅜㅜㅜㅠㅠㅠ이런 권순영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이다입니다! 정지가 풀렸어요 큽ㅜㅠ 너무 행복합니다! 밀린 글 다 보고올게요❤
7년 전
독자40
헐... 순영아 꽃이라니ㅠㅠㅠㅠㅠ 권순영 그냥 여주랑 빨리 사겨라ㅠㅠㅠ 언제 사귀니 너네ㅠㅠㅠ
7년 전
독자41
헐 어떡해 꽃이라니 광광
7년 전
독자42
꽃이래ㅜㅜㅜㅜ 우주 뿌셔 심장쭈셔 다뿌셔 권순영 최고다 진짜ㅜㅠㅠㅠㅠ너 다해 사랑해 임마ㅠㅠㅠㅠㅠㅜ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원우] 11:1111 체리상 11.15 00:28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찌질의 역사 02 (부제: 연애학개론)30 체리상 10.28 00:1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15 (完)48 체리상 10.27 00:0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이게 무슨 일이야-원우 번외 (부제: 8년이라는 시간은 下)19 체리상 10.22 02:5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이게 무슨 일이야-원우 번외 (부제: 8년이라는 시간은 中)16 체리상 10.18 23:3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이게 무슨 일이야-원우 번외 (부제: 8년이라는 시간은 上)34 체리상 10.16 18:1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찌질의 역사 0120 체리상 10.15 19:4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14(부제: 다정하게, 안녕히)71 체리상 10.14 22:3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13(부제:사랑은 문과인가요 이과인가요?)37 체리상 10.14 18: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12(부제:HHHB)43 체리상 10.11 23:5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11(부제:싸운날)55 체리상 10.10 21:2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10 (부제: 엄마 내 남자친구야!)112 체리상 10.03 00:3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9 (부제: Day 1)54 체리상 10.01 23:3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8 (부제: Cheer Up!)66 체리상 10.01 00:0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7 (순영 외전: 너에 관한 고찰)36 체리상 09.25 22:3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6 (부제: 떠나요 제주도!)32 체리상 09.25 01:3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5 (부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43 체리상 09.24 02:0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4 (부제: Oh boy)69 체리상 09.22 00:59
세븐틴 [세븐틴] 연하의 역습 맛보기!21 체리상 09.19 23:2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3 (부제: 두근두근 멘토링)70 체리상 09.18 19:4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2 (부제:딸기우유상?)91 체리상 09.17 16:3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1 (부제: 덕질인가요 짝사랑인가요?)77 체리상 09.16 19:0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0 (부제:뇌의 화학작용)123 체리상 08.30 19:51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