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체리상 전체글ll조회 3482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늘 브금 고르는데만 15분..... 

 

 

 

 

 

 

 

 

 

 

 

이게 무슨 일이야 

 

 

 

 

 

 

 

 

 

w. 체리상 

 

 

 

 

 

 

 

 

 

 

 

 

 

 

 

09 

 

(부제: Day 1)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다. 30분이나 일찍 일어났다. 날씨도 너무 좋다. 일기 예보에서 시간당 5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진다고 했지만 상관없다. 날씨 진짜 너무 좋다.  

운동화도 다 젖고 양말도 다 젖었지만 괜찮다. 이정도는. 촉촉하고 좋네 뭐. 윤정한이 아침부터 짜증을 낸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귀여운 우리 정한이. 하고 싶은거 다 해. 

 세상이 온통 핑크빛이다! 왜그러냐고? 결론부터 말하면 나 권순영이랑 연애한다. 

 

 

 

여러분 저 순영이랑 진짜 공식적으로 연애해요ㅠㅠㅠㅠㅠ 

기억해 20160526 OO 순영 행쇼한날. 

 

 

 

 

단언컨대, 누군가 나에게 SNS 다음으로 빠른 네트워크를 묻는다면 나는 주저없이 여고생 네트워크라 하겠다.  

현재 시간 기준 권순영과 사귄지 정확히 7시 38분 45초를 넘기고 있는 지금, 우리의 연애 사실을 전교생이 다 알고 있다.  

전교에 소문 다 났다. 특히 문과 탑X이과 탑 이라서 더 난리란다. 뭐 그게 뭐. 

 

 

 

* 

 

 

 

아침에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순영이가 있었다. 불과 몇 시간 전 까지만 해도 그냥 썸타는 사이였는데 이제 내 남자친구다. 순영이한테 너무 좋아서 소리지르고 싶다고 했는데 순영이가 자제하라고 했다. 응! 알겠어 순영아. 나 순영이 말 잘 듣는다. 어쨌든 순영이가 아침부터 우리 집 데리러 왔다. 비오는 날엔 우산 하나만 써야지.  

파라솔 같이 큰 우산 쓰고, 우리 손 잡고 등교했다.  

 

 

 

 

아침에는 괜찮았는데 이상하게 자꾸 순영이 보는 게 너무 부끄럽다. 딸기우유 들켰을 때도 이렇게까지는 아니었는데 자꾸 순영이가 나 보러 이과반까지 올라온다. 복도에서 둘이 나란히 서있는데 눈도 못 마주치겠다. 그러다가 눈이라도 마주치면 볼이 빨개지고 심장이 터질 것 같다. 옆에서 자꾸 부승관이랑 이석민이 놀린다. 어제였으면 분명히 꺼지라고 했을텐데 오늘은... 오늘은 좀 그래... 어떡해!  

 

 

 

 

내가 계속 곁눈질을 하는 게 신경 쓰였나 보다. 순영이가 나를 부른다. 

 

 "OO야" 

 

로봇처럼 뻣뻣하게 고개를 돌렸다. 눈을 자꾸 피하니까 권순영이 내 얼굴을 잡고 눈을 마주치게 만들었다.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9 (부제: Day 1) | 인스티즈 

 

 

그러더니 계속 나 안 볼 거야? 하고 묻는다.  

 

 

 

 

 * 

 

 

 

3교시 화학시간이었다. 화학 선생님께서는 거짓말 탐지기라고 하기엔 거창하지만, 예능에서나 보던 쇼킹라이어를 들고 오셔서 원리를 설명해 주셨다.  

거짓말을 하게 되면 긴장을 하게 되어 심장 박동과 호흡이 빨라지고 손에 땀이 나는데 땀의 성분에는 이온이 어쩌고 저쩌고 여기 붙어있는 쇠와 땀의 성분이 결합하여~ 

집중이 1도 안된다. 하루종일 순영이 생각만 난다.  

 

 

 

 

 

"자, 대표로 누가 나와서 해볼래?" 

 

 정신을 차리고 보니 전부 내 이름을 부르고 있다. 

 

 

 사실 뭔지 모르고 나갔다.  

 

 

"자 OO한테 질문 할 사람?" 

 

 

 

선생님이 말을 하다 말고 손수 쇼킹라이어에 손을 고정 시켜 주셨다. 질문이 쏟아진다.  

오 화력 장난 아닌데? 근데 나 좀 무섭다.  

 

 

 

다들 한참을 고민하더니 드디어 질문이 정해졌다. 누가 큰 소리로 묻는다. "권순영 진짜 좋아함? 피타고라스보다? 가우스만큼?"  

하, 진짜 얘네가 나를 뭘로 보고. 당연하지! 라고 답하자 화학선생님이 버튼을 누른다. 소리가 더 무섭다.  

나 진짜 피타고라스랑 가우스 보다 순영이 더 좋아하는데 긴장해서 막 거짓 나오면 어떡하지.  

긴장되는 순간, 적막이 흐르고 통과라는 뜻의 삐- 하는 소리가 들렸다. 다행이다. 또 이렇게 내 마음을 들키다니.  

 

 

 

 

 

 

 

 

 

 

 

 

이과에 희대의 로맨티스트 기벡 이지훈 선생님이 계시다면 문과에는 이 시대 마지막 사랑꾼, 문학 전원우 선생님이 계신다. 

선생님은 지금의 여자친구를 고등학교 시절부터 8년간 짝사랑했다고 하셨다. 올해 초, 선생님은 행쇼에 성공하셨고 지금 200일째 알콩달콩 연애 중이시다.  

어쩌면 정말 지루할 수 있는 문학 수업인데, 전원우 선생님의 수업은 전교생이 다 좋아한다. 고전문학도 전원우 선생님이면 좋다. 

 

 

 

 

 

선생님의 수업이 좋은 이유는 물론 수업을 재밌게 하시기도 하지만, 선생님은 50분 수업 중에 20분은 꼭 우리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신다. 

그 때 선생님은 명언이나 격언 같은 좋은 이야기를 해주시기도 하고, 핫이슈에 대해 우리와 토론하기도 하신다. 

 또 선생님의 연애이야기를 들려주시기도 하는데, 낮은 선생님의 목소리 때문인지 가만히 듣고 있으면 꼭 새벽 라디오 같다.  

선생님은 항상 우리에게 사랑하며 살라고 하신다.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9 (부제: Day 1) | 인스티즈 

 

 

"대학 가면 여자친구, 남자친구 많이 사귀어 보세요. 꼭 애인이 아니어도 좋아요.

많이 만나봐야 어떤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알 수 있어요.

여러분은 항상 아름답지만 제일 예쁠 때 제일 예쁘게 사랑하세요.

상처받은 적 없는 것처럼 사랑하세요. 여러분의 청춘이 더 빛날 수 있게." 

 

 

이런 말 하면 우리 여학생들 심장 터진다. 선생님 기억 조작 쩐다. 첫사랑 과외선생님 같다. 

 

 

 

 

 

 

또 한번은,  

 

 

 

"여러분, 경포대에는 달이 다섯개가 뜬대요." 

 

"하나는 하늘에 떠 있는 달, 하나는 바다에 비친 달, 또 하나는 술잔에 비친 달 " 

 

 

 

 

 

 

선생님은 뜸을 조금 들이시곤, 

 

 

 

 

 

 

 

"나머지는 그대 눈빛에 비친 달 두 개" 

 

 

 

대미친. 우리 그 날 단체로 밤잠 설쳤다. 선생님 특유의 저음과 조금 느린듯한 나긋나긋한 목소리. 그 설레는 눈빛까지. 

 

 

 

 

 

 

 

 

 

 

 

 

 

  

오늘은 선생님이 갑자기 수업을 하시다가, 

 

 

"오늘 수업은 이쯤에서 끝내고, OO 이야기 들어볼까? " 

 

하셨다. 

 

 

 

환호성이 들린다. 오늘 우리 특집이니.  

 

 

 

[세븐틴/권순영] 이게 무슨 일이야 09 (부제: Day 1) | 인스티즈 

 

 

 

 

 

 

"OO야 나와서 이야기 해주세요. 전교에 소문이 자자하던데, 순영이랑 사귄다고? 

내 기억에 OO 이상형은 피타고라스였는데... 언제 바뀐거야?" 

 

 

 

 

 

 

 

그럼 또 내가 못 이기는척 교탁으로 나간다. 

  

 

 

 

 

 

 

 

"처음부터 이야기 하기는 좀 그렇고, 질문 받는다." 

 

OO 크러쉬 

 

 

 

 

 

"누가 먼저 고백함?" 

 

 

 

 

 

 

 

 

 

 

 

그때도 어김없이 블랙라벨과 새벽을 불태우고 있었다.  

기백 최고야 늘 새로워! 짜릿해!

나는 한번 집중하면 누가 불러도 잘 못 듣는 스타일인데, 목이 너무 아파서 좀 쉬어볼까? 하고 휴대폰을 들었더니 부재중이 와있었다.  

 

 

 

 

-부재중 권순영 2통.  

 

 

 

뭐지 왜지 순영이는 이시간에 연락을 잘 안한다. 음 암묵적인 우리의 열공타임이랄까 

 의아함에 다시 전화를 걸었다. 무슨 일 있나. 신호음이 두 번쯤 울렸을까, 순영이가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응 순영아 전화했었네? 

 

" "뭐 하고 있었어?" 

 

 "나 기백 풀고 있었어!" 

 

 

 

 

 

 

 늘 그렇듯 평소처럼 이야기를 나누는데, 

오늘 순영이 뭔가 이상하다. 긴장한 것 같아. 

 

 

 

 

 

 

"OO야" 

 

 

 

 

 

 

 

나를 부르는 목소리가 떨린다. 

 

 

 

 

 

 

 

"응 순영아" 

 

 

 

 

 

 

"얼굴 보고 이야기 해주고 싶었는데, 막상 네 얼굴을 보면 머릿속이 하얘져." 

 

 

 

 

 

 

순영이가 목을 가다듬는다.  

커피를 한 모금 마시자 커피향이 입안에 퍼진다. 

 

 

 

 

 

 

 

"니가 너무 좋아." 

 

 

 

 

 

 

떨리는 심장을 잠재우고, 담담하지만 진심이 담긴 목소리. 

 

 

 

 

 

 

"우리 사귀자" 

 

 

 

 

 

 

 

 

 

 

그랬다구~ 

 

 

 

 

 

 

 

 

 

 

 

 

 

 

 

 

 

 

 

 

 

 

여러분 드디어 여주 이름을 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say yes 듣다갘ㅋㅋㅋㅋㅋ 유세힄ㅋㅋㅋㅋㅋㅋ 야호!  

여주 이름 추천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연휴엔 1일 1글이죠 헷  

이제 드디어 여주랑 순영이 행쇼 했네요 ㅠㅠㅠㅠ 눈물ㅠㅠㅠㅠ 

에피소드를 구성해봤는데 쓴 것보다 써야 할 게 많네요ㅎㅎ 

참, 매회 초록글 감사합니다ㅠㅠ 

항상 읽어주시는 분들 예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추천도 고마워요! 

매회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암호닉 다 외우고 있습니당! 

 

 

 

 

 

여러분 대만방송이랑 븨앱 다 보셨어요? 저는 왔다갔다 하면서 봤는데  

오늘 주니 민규 미모열일ㅠㅠㅠㅠㅠ 최고야 대만방송 애기들 왜 이렇게 신났죠 ㅠㅠ 

13나이스 진짜 아주나이스ㅠㅠ 

 

 

사담이 길어졌네요 다음 이 시간에 또 만나요! 

 

 

 

 

 

내 딸기우유상들  

[자몽타르트] [수녕텅이] [thㅜ녕이][lovely] [껌딱지] [쀼밥이] [심장][신아] [쿱스단무지] [딸귀]  

[고양이의보은] [나희] [빨주노초파남보라][요를레히] [밍구리밍구리] [스타일] [현지짱짱] 

[늘부] [0105] [순영지원] [쏘요][누리달열닷새][토끼][빨간 당근][초록책상] [남양주] [귤뿌뿌] 

[랖랖][반지][냐하][벨리움][밍뿌][ 아령 ] [허니허니][딸기우유상] 

[지하] [0226] [마지]  [녹차 마루] [벼랑위의 쑤뇨] 

[이다][마음을 채우다] [우지소리] [최허그] [다뿌셔] [비회원] 

[0428] [순주] [채꾸] [호시탐탐][숭][부들부들][기복][지니][레인보우샤벳] 

[녹zzㅏ][0619][뿌야][어썸][심쿵][김밍구름빵] [권순영] 

[[다라미]희망찬][순정] [민세][민슈프림][권뚜][새벽] 

 

암호닉은 10화 까지만 받겠습니다! 혹시 아직 신청 안 하신분 계시면 가장 최신화에서 해주세요! 

 

 

 

 

 

 

 

* 10화 기념 Q&A를 해보려고 합니다! 댓글로 질문 많이 해주세요! 

없으면... 숨는다... 숨어서 안나온다... 

혹시 계시면 앞에 Q라던가 뭐 그런거... 붙여주세요... 아무 질문이나 다 받슴다... 

 

 

 

 

 

 

 

 

 

여주 이름 세희에서 OO으로 바꿨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늘부입니다 아 권순영... 대설레...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담담한 고백 너무 좋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저런 사람좀 내려주세요 엉엉...
7년 전
독자2
ㅠㅠㅠ넘설레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유세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하기 좋은 이름인데 이미 말씀해주셨다 say yes !! 앗 그리고 전 0619입니당 아진짜 이게무슨일이야는 여주 걸크 짱인거 아닙니까 ?! 너무 좋아요 헤헤 ❤️
7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체리상
치환기능 쓸때 제가 너무 헷갈려서요ㅠㅠ 멍청한 작가... 보기 불편하시면 예전처럼 OO으로 바꿀게요 말씀해주세요!ㅎㅎ
7년 전
독자4
허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0.17
[어썸]입니다 ! 꺄 드디어사귄다니 ㅠㅠㅠㅠㅠㅠ 앞으로 꽁냥꽁냥 많이 보겠네요 기대됩니다 ㅎㅎㅎ
7년 전
독자5
으애애의드디어사귀닏ᆞ!!@@으애아야오ᆞ오ᆞ이 드더어!!!
7년 전
독자6
심장입니다 오늘은 칼처럼 들어와서 읽습니다 핫핫핫!!! 수녕이랑 드디어 연애하는군요!!!!!!!!!소문도 빠르군요!!!!!!!!!오늘 꿈은 수녕으로 정했습니다!!!!!!!
Q.작가님 절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표현해주세요.(진지

7년 전
독자7
쀼밥이입니다!!! 어떡해ㅠㅠㅠ쟤네 사귄대ㅠㅠ작가님 어떡해요ㅠㅠㅠ순영이랑 여주랑 사귄대요ㅠㅠㅠㅠ너무좋아서 웃음이 막 나오고 몸이 데굴데굴 굴러요ㅠㅠ진짜 어떡하면 좋아요ᅲᅲᅲ순영이 전화로 고백한 거 멋있다!!!!사랑해ㅠㅠㅠ 원우 선생님도 너무 설레는 것 아닙니까... 작가님 유세희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세희~유세희~ 센스넘치시네욬ㅋㅋㅋㅋㅋㅋ 오늘 최고로 몸을 베배꼬으면서 봤어요.... 최고의 대 설렘... 너무 좋습니다. 제가 작가님 진짜 정말좋아해요ㅠㅠㅠㅠ❤️❤️이제더 달달한 꽁냥꽁냥 기대해도 되는거죠????흐어엉진짜 대박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다!!!! 다음 화 기대하고 있을게요 두근❤️
7년 전
독자8
심장순영대란!!!!!!!!! 9화에서 신청했지만 없으니 다시 신청하겠습니다......(북흐)
하 Q.왜 저희 학교엔 권순영이 없을까요?

7년 전
독자9
귤뿌뿌에요! 오늘 브금 정말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알려주실수 있으신지......(소근) 순영이가 드디어 고백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설레서 눈도 못 마주치고 ㅠㅠ 저 같아도 너무 설렐 것 같아요...... 오늘 이대로 못잡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터질 것같아요ㅠㅠㅠㅠㅠ 브금과 여주, 순영이의 마음이 잘 나타나 있는 것 같아서 오늘 짱짱이에요
7년 전
체리상
미쓰에이 stuck 입니다!
7년 전
비회원20.82
[밍블리]로 암호닉 신청해요!!1화부터 제때제때 봤는데 항상 암호닉 신청한다는걸 까먹다가 드디어 신청해요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너무 설레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름창으로 계속 해주시면 안될까욤...아니면 여주라고 해주세욤..세희는 너무 진짜 이름같애서 질투 날것 같아요!
7년 전
독자10
민세입니다!!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ㅜ 권순영ㅠㅠㅠㅠㅠ 고백했다니ㅠㅠㅠㅠ드디어 고백을 했다니ㅠㅠㅠㅠㅠㅠ 이제 막 더 행쇼하고ㅠㅠㅠㅠㅠ 와 이젠 또 순영이가 얼마나 더 설레게 할지 기대됩니다...❤
Q. 8화 체육대회 때 순영이가 꽃이라고 여주를 데리고 나간거는 여주가 어떻게 알게되었나요??

너무 궁금했답니닿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11
허니허니입니다! 권순영 설레게 진짜 왜이래ㅠㅠ게다가 사귄데..!!!(설레발) 근데 작가님 Say yes를 듣고 유세희를 생각하셨다니 너무ㅋㅋㅋㅋㅋㅋ귀여우신거아니세요?ㅋㅋ재밌게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2
권순영입니다! 역시나 오늘도 굉장히 설레네요!!!!! 순영이가 고백하는거 왜이리 좋죠ㅠㅠㅠㅠㅠㅠ 저는 여고라서 저런 기분을 느낄 수가 없는데 오늘따라 남녀공학이 더 부러워지네여...!
7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와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도 진짜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항상 글 잘읽고있는 독자입니다!ㅎㅎㅎ암호닉이 없어도 꾸준히 챙겨보게 되네요 넘 재미써요ㅠㅠㅠㅠㅠ원우의 두 눈동자에 있는 달들에게 치얼스ㅠㅠㅠㅠㅠㅠㅠ허어ㅠㅠㅠ순영이도 넘 스윗하구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꺄아아 순영이가 먼저 고백했네요 ㅎㅎ 순영이는 여전히 여주한테 적극적인 것 같은데 여주는 많이 소극적이게 변해버렸네여! 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
[레인보우샤벳]신청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 ㅠㅠㅠ심장에 너무 해로워 ㅠㅠㅠㅠㅠ크흐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 풕봘 ㅠㅠ
7년 전
독자17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드디어사귀는구나ㅠㅠㅠ
7년 전
독자19
순영지원입니다 ㅠㅠ 와우 순영이 고백 ... 하 ... 설레 ... 순영쓰 ... 전원우 문학쌤도 만만치 않게 설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쌤 ... 순영이 진짜 넘나 귀여운거 아니에요? 너무 좋다 진짜 ㅠㅠ 앞으로 달달한 솜사탕 길만 걷자 ~! '-'*
7년 전
독자22
잉 순정잉데요 ,,, 너모 설레서 주글거에요 ,,, 저는 이제 주그러 갑니다 ,,, 지쨔 작가님 글 세상에서 째고로 가장 설레요 오 오 오 마이 작가밈 ㅠㅠ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3
[고라파덕]으로 신청할게요! 이과 독쨔는 감정이입돼서 넘나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문과 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마석고 문과 일본어반 순영이를 보는것만 같아요..♥ 자까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4
[꾸엥]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찌 넘 설레요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두근두근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호시두] 신청할께요!!!!~~♡♡

7년 전
비회원218.230
부들부들입니당 수녕이우ㅜㅜㅜㅜㅜㅜ너무설렌다ㅜㅜㅜㅜ 수녕이얼굴맨ㄴ날볼게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74.128
희망찬입니다ㅠㅠ오늘도 이렇게 저를 녹여버리는 작가님은 가스레인지같은 사람...☆
7년 전
비회원24.39
헐 대박 행쇼하네요루 흫흐흐흐ㅡ흐흐 [하금] 암호닉 신청하고 가ㅏ요
7년 전
독자26
[승관이랑] 암호닉 신청합니다! 순영이랑 여주 드디어 사귀네욯ㅎㅎㅎㅎㅎ 매회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다!0! 전화로 순영이가 고백하는거 보는 제 심장이 터지는줄 알았습니다...//_// 다음화도 너무 기대되요♥ 너무 재밌는 작품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27
[김만세] 암호닏 신청할게요♥
지금 정주행 끝냈는데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인생글잡에 입성했어요..... 아진짜우리수녕이사랑둥이..ㅠㅠㅠㅠㅠㅜ 잠자긴글렀군요^^

7년 전
비회원206.206
랖랖입니다! 드디어 사귀네여ㅜㅜㅜ 하 너무 설레...고백하는 것까지 설레...심장 아파요...
7년 전
독자28
남양주 입니다....순영아 나도 너 보면 머리가 새하얘지겠지? 실물 영접 한번만 해보자.....크흡ㅠㅠㅠㅠㅠㅡ글잡에서 대리만족 하고가여....
7년 전
독자29
암호닉 여기에 신청하면 되는건가요ㅠㅠㅠㅠ? [태침]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오늘 설레서 사망 할 뻔 햇어요...
7년 전
독자30
헐랭방구 드디어 사귄다니!!!! 진짜 넘나 좋아요.. 그리고 [까와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1
초록책상입니당 오늘은 워누쌤이 설레네요ㅜ 거기다가 순영이 고백까지 근데 오늘 여주 수학풀면서 좋아하는것도 귀여워요 여주도 매력쩔
7년 전
독자32
신아에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 드디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다니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빈짜 너무좋ㄴ아ㅠㅠㅠㅠㅠㅠ 문락 선샌님이 원우라는 것부터 일단...♡ 오늘도 잘 보고 가요!!♥♥순영이랑 여주랑 탈 없이 예쁘게 사겼으면 좋겠네요ㅠㅡㅠ♡
7년 전
독자33
아.. 수녕텅이입니다..와.. 연애.. 와.. 비오는 날...수녕아 싸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 알콩달콩 귀여워 죽겠네여ㅠㅠㅠㅠㅠㅠ 다음화 기다릴게요 총총 자까님 싸라해요
7년 전
독자34
아령입니다! 전원이 쏘스윗..... 그대에 눈에 비친 두 개... 으으 오늘부터 명언입니다!!! 아니 권순영은 왜 뭐든지 다 설레죠? 작가님 글을 보면 항상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아요!!
7년 전
독자35
딸기우유상입니다!! 오랜만에 보러왔는데 이렇게 폭풍연재를 하셨네요ㅠㅠ 순영이는 오늘도 귀엽고♡ 그리고 문학선생님 원우가 생각보다 훨씬×2 설레네요!!
Q 혹시 문학선생님 원우 글을 나중에라도 쓰실 생각이 있는지?? 고등학교때부터 짝사랑해서 지금의 여친분을 만나는 스토리풀어나가도 대박일거같아요!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 질문인데
Q 작가님은 문과이신가요 이과이신가요 ㅋㅋㅋㅋㅋ 볼때마다 궁금했어요 주말 잘 보내시고 오늘도 사랑합니다ㅎㅎ♡♡♡

7년 전
독자36
헐...ㅜㅠㅠㅠ 이글을 왜 이제야 봤는지...ㅜㅠㅠㅠ[콩]ㅇ로 암호닉 신청해요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77.63
반지입니다!!유세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싱크빅합니다
Q.작가님 저한테 청혼은 언제 할것인지
Q.순영아 웨딩드레스입은 세희 모습 어떨거같아?!

7년 전
독자37
[독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화요일부터 시험인데ㅠㅠㅠㅠㅠ이거 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순영이도 작가님도 대박적....초면이지만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44.126
이다입니다!! 쿠ㅜㅜㅠ 설레요 작가님ㅜㅠㅜㅠ 저레기 쥭습니다..☆ 늘 좋은 글 써주시느라 수고많으세요!!!❤ 저희 독자가 작가님 많이 사랑합니당!!ㅎ
7년 전
독자39
암호닉 신청이요 분필로 해주세요♡♡♡진짜 재밌게 읽고있어요♡♡♡
7년 전
독자40
아이쿠 전원우 설레라랄ㅠㅠㅠㅠㅠㅠㅠ엄마 여쥬네 학교로 전학시켜줘ㅠㅠㅠ
7년 전
독자41
lovely에요...ㅠㅜㅜㅜㅜㅜ 넘 오랜만에 댓글달아서 염치없지만.... 설레요 작가님ㅜㅜㅠㅜㅡㅜㅜ요즘 시험기간이라서 스트레스받는데 싹다 잊었네요...♡ 앞으론 꼭 자주찾아올게요 ㅠㅜㅜㅜ!!
7년 전
비회원87.188
[0320]으로 신청이요!아 권수녕 왜 이렇게 설레죠 ㅠㅠㅠㅠㅠㅠ원우쌤도 기억조작 대박이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42
지니입니당❤
끄어어어의어어얽 작가님ㅜㅜㅠ 너무너무 설레요 앓아 죽을 것만 같은... 문과탑×이과탑 이 조합 정말 사랑스럽네요ㅠ 둘이 행쇼!!!!!!!!!!!

7년 전
독자43
세상에 심장아 .... 와 핵설레요.... 설ㄹ..레서 미쳐버리겠습다 심장이 펑 터질것만같아요....아니 순영이더 설렘이지만 원우.. 저런선생님 어디없나요 아니 저런 남친도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와 진짜 드디어 너네 연애하는 거니?ㅠㅠㅠㅠㅠ 순영아 전화로 하는 고백도 멋있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미친 전원우 저거 박제해라 솔지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목소리에 저 글귀라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5:06 ~ 5/23 5: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