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5911l 12
00편 안읽으신 분! 00편부터 시작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세요~
http://www.instiz.net/writing?no=2961828&page=1&k=%EC%86%8C%EC%84%B8%EC%A7%80%EB%B9%B5&stype=4&se=1







세븐틴-예쁘다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꽃이 좋아야 나비가 모인다 : 상품이 좋아야 손님이 많다.-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이렇게 적의 소굴인 곳에 들어와 살게 되었으니 조심할 게 너무 많았다. 방에 들어온 지금조차도 나를 안내해준 하녀가 나가지 않고 나를 주시하고 있었다. 물론, 시키실 일은 없느냐고 묻는 것으로 보아 그렇게 배운 것 같았지만 내가 괜히 찔렸다.








"아니요, 없어요. 가서 좀 쉬셔도 되는데.."








난 언제나 연기를 해야 했다. 폭발하는 성질머리를 죽이며 남들을 배려하는 아이로 또는 소심한 아이로 보이도록 연기를 해야 했다. 그게 또 너무 불편한 거다. 외국에서 살 때는 적어도 집 안에서 만큼은 내 성질머리대로 해도 됐는데, 여기선 절대 안됐다. 언제 어디서 누가 그 연놈들의 하녀, 하인일지 어떻게 알고 구분해내겠는가. 아무래도 비서님과 이야기를 해봐야겠다. 비서님의 위치를 묻기 위해 하녀를 바라보니 세상 가장 온화하게 웃으며 고개를 살짝 숙였다. 말하라는 뜻인 것 같았다.








"혹시, 비서님.. 그, 최승철 비서님 어디 계신지 아세요?"




"네. 접대실에 계십니다."




"어.. 지금 만나 뵙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따라오세요."








참, 딱딱하네. 정 없게.













*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하녀를 따라 복도를 지나고 계단도 내려가고 수많은 방들도 지나치다 드디어 나온 접대실로 들어서니 모두의 눈이 나에게로 쏠렸다. 잠깐 비서님 만나러 온 건데, 뭐야 이 따가운 시선들은.. 그들을 둘러보다보니 그간 비서님을 통해 머리 터지도록 외워 익숙한 얼굴들이 눈에 보였다. 저기, 눈 찢어진 남자가 권순영.. 능력이 웨폰마스터로 경호원이었지. 그리고 저기 귀엽게 생긴 남자가 이지훈.. 능력은 헤파이스토스, 역시나 경호원이었다. 능력들도 겹치는 게 하나 없어서 헷갈려 죽을 것 같은데 저 권순영이란 경호원과 이지훈이란 경호원, 아까 그 문지기가 너무 매우 똑같이 생겨 이건 뭐 거의 답이 없을 정도였다. 앞으로의 미래가 어두워지는 것을 느끼며 절망에 빠지고 있던 나를 발견한 건지 비서님이 물었다.







"무슨 일로 오셨습니까?"



"할 말 있어서,"



"네. 말씀하세요."



"아니. 따로.. 요."







자연스럽게 하던 반말을 깨닫고 급하게 '요'자를 붙였다. 이 저택 안에는 언제 어디서 그 연놈들의 하인이 있을 줄 모르는 일이라고 아아아까 부터 생각하고 있었듯 나는 언제 어디서나 말을 조심해야 했다. 그게 개 같았다. 그래도 언젠가 내 것이 될 샤다그룹을 위해 이 정도 고생쯤은 해야 했다. 난 조심스러운 아이고 소심한 아이이며 재산에는 욕심을 가져서도 안되는 불쌍한 애니까. 그 틀에 맞춰 의심을 사는 일은 없어야 했다.







"가시지요. 각자 자리로 돌아가도록. 다음에 마저 얘기 하지. 그쪽은 따라오세요."







비서님은 계속 내 옆에 서 있는 사내보고 따라오라 했다. 따로 할 얘기가 있다니까. 눈빛으로 전하니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이지만 그 말을 무르진 않았다. 또 짜증나게 하네. 내 짜증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비서님을 보았다가 진짜로 따라 나올 참인지 내 쪽으로 몸을 돌리는 남자를 보았다. ...뭐야. 이런 얼굴은 외운 적이 없는데..?







"...이 분은, 누구시죠..?"



"아까 이력서랑 자기소개서 읽지 않으셨습니까? 개인 경호원입니다."







비서님의 개인 경호원이란 말에 차에 두고 내린 노란 봉투가 생각났다. 아무렇게나 던져놨었는데.. 그 사람이 이 사람이라는 건가..? 일단 알겠다고 하며 비서님을 따라 내 방으로 향했다.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권순영(21세/저택경호원/눈찢남/*웨폰마스터)
*무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음


"힘들 때 와서 기대세요. 든든한 나무가 되겠습니다."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이지훈(21세/저택경호원/귀여운남자(?)/*헤파이스토스)
*모든 무기를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는 능력


"힘들고 어려운 건 제가 다 하겠습니다."








*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내 방에 들어오자마자 답답함에 소리치려다가 개인 경호원이라던 그 남자가 생각나 입을 꼭 막았다. 그런 내 행동에 비서님이 급히 물었다.







"불편하신 곳이라도?"



"아뇨. 없어요. 그나저나, 따로 긴히 드릴 이야기가 있는데, 이 분은 대체 왜..?"



"이 분은 이제 아가씨의 개인 경호원입니다. 저도 한국에 들어왔으니 바빠질 거예요."



"네? 그렇다는 것은.."



"자주 자리를 비우게 될 거란 말입니다. 그러니까 여기 이 분이랑 함께할 시간이 더 길게 되겠지요."



"아.. 이러지 마, 진짜.."



"아가씨."







아, 미친. 그나마 믿고 기댈만한 사람은 비서님뿐인데, 그런 비서님이 내 곁에 자주 없을 거라니.. 너무 절망적이었다. 그럼 내 예민한 성격이며 까다로운 입맛이며 거친 입은 누가 막아줘.. 누구한테 풀고.. 나 진짜 샤다그룹 물려받기 전에 피 말라 뒤질지도 몰라. 최대한 불쌍해 보이는 척 눈을 올망졸망하게 떴지만 그간 해온 전적이 있어 씨알도 먹히지 않았다. 포기다, 포기. 저 똥고집 누가 말려. 축 쳐지는 내 행동에 비서님의 웃음소리가 들렸다. 웃냐?! 급 고개를 들어 비서님을 째려보는데 낯선 목소리가 들렸다.







"씨발 연놈들 다 죽여 버려."







계속 조용하던 그 남자가 낸 목소리여서 깜짝 놀랐다. 내용에 더 충격이었지. 저거 내가 유럽에 있을 때 습관처럼 하던 말이잖아. 그러나 아직 놀라긴 일렀다.







"두 번째 년은 얼굴보다 가슴이 먼저 인사하지 않냐?"



"...뭡니까?"



"숨기며 사시는 거 안 힘드십니까?"



"뭐냐고 묻잖습니까."







비서님이 나를 뒤로 세웠다. 그런 비서님의 뒤에 숨어 빼꼼 나와 그를 보았다. 그는 어떠한 동요도 없이 나른한 눈을 한 채 나와 눈을 맞췄다. 급하게 나와 그의 사이에 서며 다시 나를 뒤에 세운 비서님이 능력을 발동하며 물었다.







"귀 먹었어? 묻잖아."



"제안하는 겁니다. 전 그럴만한 능력이 있습니다."







머리를 헝큰 비서님이 뒤를 돌아 나를 보았다. '저 사람에게 등을 돌리면 어떡해요!'라고 말했지만 비서님은 괜찮다고 했다. 자신의 결계는 핵도 막는다고. 곧 덧붙여 말했다.







"위험합니다. 그냥 자를까요?"



"자르면 뭐, 소문 다 나는 거죠."







아니 근데 저 새끼가? 꼬박꼬박 제안인지 협박인지 모를 말들을 해대는 남자의 당참에 기가 찼다. 무슨 표정으로 저런 말을 하는지 궁금해 비서님의 옆으로 빼곰 나오니 계속 이쪽을 보고 있던 듯 나와 눈이 마주쳤다. 그 순간 형용할 수 없는 느낌이 들었다. 초능력자이면서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고 매 순간 당당한 그 모습. 그런 그의 태도와 분위기에서 믿음이 느껴진다면 내가 미친 건가. 아무래도 내가 나서야 겠다. 비서님은 걱정이 너무 많아 패기 넘치게 들이대지 못하는 사람이니까. 비서님의 옆에 서며 그를 떠보기 위해 물었다.







"당참과 자신감은 마음에 듭니다만, 꽃이 좋아야 나비가 모이는 법입니다."



"꽃이 좋으니, 나비든 벌이든 몰리는 거죠."



"나비든 벌이든? 썩 기분 좋은 표현은 아니네요. 누가 꽃이라는 거죠?"



"저죠."







와, 진짜 기가 찬다. 얘 진짜 뭐지? 가지고 있는 패는 내가 더 많다. 난 샤다그룹의 후계자 중 하나니까. 근데 지가 뭐라고 꽃이 자기래. 내가 그저 꽃보고 날아든 나비나 벌이라는 거야? 난 이 새끼를 뽑은 적도 없고 이 새끼 얼굴도 지금 봤고 이렇다 할 정보도 없는데? 그 남자는 내 빡침을 아는지 모르는지 눈으로 보이는 비서님의 결계를 손으로 살살 만져보았다. 만진다기 보단 긁어내는 느낌이었다. 그래봤자 절대 뚫리지 않을 테지만 역시나 걱정이 많으신 비서님은 그런 그의 행동을 주시하며 결계에 힘을 더 주입하는 듯 보였다.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보아하니, 이력서든 자기소개서든 안 읽은 게 분명합니다."







결계를 긁던 손을 내리곤 싱긋 웃으며 한 말에 답을 할 수 없었다. 진짜였으니까. 곧 그는 살살 만지던 그 부분을 주먹으로 살짝 내리쳤다. 순식간에 비서님의 결계가 깨지며 부셔져 내렸다.







"그렇지 않고서야 업계 2위인 노을그룹에서 일하다 왔으며 개인 비서보다 강한 능력치를 가진 나를 뽑을 리가 없지 않겠습니까?"







이미 부서졌던 결계에 힘을 다 주입한 비서님은 다시 결계를 만들지 못했다. 오, 흥미롭네. 솔직히 겁 따윈 나지 않았다. 이미 수많은 멸시를 받고 자라왔던 나는 겁보단 오히려 이 사람을 내 사람으로 만들었을 때의 미래가 먼저 그려졌다. 능력도 좋고 말빨도 세며 무엇보다 잘생겼으니까. 미남계를 쓰는 거지. 갑자기 그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







"재밌네요. 이름이 뭐죠?"



"전원우입니다."



"그래요, 원우님. 자존심이 아주 많이 상하지만, 내가 나비 해보죠."



"겁 내지 않으시는 모습 좋습니다."







그가 먼저 뻗은 손을 맞잡았다. 잡은 손에 약간의 힘을 주며 말했다.







"그렇다고 내 개인 비서 자존심은 건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내가 알다시피 그렇게 고분고분한 편은 아니에요."



"원하신다면야."







그렇게 우린 이상한 관계를 맺었다. 가진 걸 꺼내지 않는 꽃과 그런 꽃에게 꼬인 나비인 아주 불안정한 관계를.

 




















***


우선 첫번째 대결 구도는 꽃과 나비인 원우와 다섯째입니다^0^/
이렇게 말하니까 굉장히 시적이고 예쁘지만, 실상은 보시다시피 차갑고 비즈니스적입니다.ㅎ


과연 개인 경호원인 원우는 무엇을 가진 자이며 왜 이들에게 접근한 것인지..!
아니 근데 애초에 인사관리팀에서 일을 잘했으면 원우처럼 어딘지 위험해 보이는 인물은 뽑지 않았을 텐데요..ㅎ
하긴 그랬으면 대저택은 시작도 하지 못하고 끝날 뻔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섯째는 불같은 성격을 지녔지만 호칭에 있어서는 상당히 예의바릅니다.
왜냐면 승철이가 주야장천 귀에 딱지가 앉도록 훈련(?)시켰거든요.
혹시라도 있을 말실수를 대비하여 누구누구언니, 누구누구오빠, 동생님, 이름님, 비서님, 경호원님 이런 식으로^0^/



+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헤헤 이쁘지요~ 치피스님이 주셨어요!!ㅎㅎㅎ

어쩜 이렇게 스윗하고 아름다운지.. 전 정말.. 말을 잇지 못하겠습니다8ㅁ8
우리 치피스님의 열일에 치얼스하며(와 라임쩔어b)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좋아하지 않고 사랑합니다 치피스님♥




★암호닉 입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1차>
유유, 606호, 호시탐탐, 17뿡뿡, 노랑, 하양, 투녕, 이월십일일, 쿠조, 홀릭, 
예에에, 0619, 밍키, 우지소리, 기복, 벨리움, 유한성, 쀼우, 말미잘, 꼬솜, 
13소년표류기, 전주댁, 볼살, 숨숨, 순영지원, 셉요정, 돌하르방, 붐바스틱, 워더, 마그마, 
자몽몽몽, 프리지아, 순수녕, 치피스, 갈비, 한화이겨라, 11023, 마릴린, 순멍, 헕, 
제주도민, 뿌랑둥이, 분필, 급식체, 어화동동, 신아, 워후, 수녕텅이, 네솔, 망구, 
겸손, 우유지훈, 연이, 자몽소다, 초록책상, 잼재미, 허니하니, 순주, 부들부들, 하금, 
삐용, 코튼, 바람개비, 꽃두부, 킨다, 꼬맹이, 0218, 아리아리, 연잎, 전늘보, 
늘부, 찜빵맘두, 만두짱, 비봉, 순두부, 솔방울, 블유, 일게수니, 밍꾸



일일이 수기로 적었기 때문에, 오타났을 수도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
우선적으론 암호닉을 1차, 2차 이렇게 나누긴 할 테지만, 그닥 의미 없을 수도 있겠어요.
이번에 메일링 하면서 느낀건데.. 다 줄 수밖에 없게 감동적이게 댓글을 쓰셔서..
나 마음 약하다는 거 처음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 대저택은 정말정말 암호닉 분들에게만 드릴 생각이므로, 신청해서 나쁠 건 없어요.
하지만 전 댓글을 좋아하므로 매일 와주시는 암호닉 분들에게는 또 외전이나 그런 게 나갈 겁니다~ㅎ
난 외전밀당녀니까요^0^/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 인스티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초능력] 대저택 주인 너 VS 저택 관리자들 01  145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세지빵
그대들 안녕하세요~
7년 전
소세지빵
GIF
그러고보니 그대들 내일 쉬시죠..? 전 내일도 학교 갑니다.. 인생 넘나 쓴 것..

7년 전
소세지빵
크으 야밤에 화력 장난 없습니다 아주^0^/
7년 전
소세지빵
[소다톡]
7년 전
독자1
유유에요!!첫댓도 감동인데 암호닉신청도 일뜽이라니..!!ㅠㅠㅠ저 울어요ㅠㅠㅠㅠ아 원우랑 저런 비즈니스 관계라니ㅠㅠㅠㅠㅠ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ㅎ..작가님도 내일 못쉬시는군요..ㅠㅠㅠ저는 알바를 가야하는데...내일 쉬는날이니까...손님이 많겠...아...(울컥)
7년 전
독자3
세상에!! 대저택이라니!! 씻으러 가기귀찮아서 계속 뒹굴거리ㅣ고 있었는데!!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유님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이시네요!
7년 전
독자2
선댓
7년 전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17
늘부예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전원우 능력 진짜 쎄네요 아니 세상에... 여주랑 기싸움 벌이는 거 보니까 만만한 사람은 아닌 게 딱 보이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신감 괘발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606호 선댓
7년 전
소세지빵
606호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14
와 헐 전 그냥 원우 유ㅏ 대박 전 걍 원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해서 이야 띄어쓰기 남발이네요 원우가 그냥 능력자가아니라 승철이보다 위인....헉.... 결계 걍 부셨을때 원우 능력이 뭐였더라 곰곰이 생각해보니 무능력이였던것같아요 맞나요?! 아니면 다시 읽으러 가야겠군요 아무튼 원우 정체에 자빠지고 나갑니다...총총총
7년 전
소세지빵
원우는 커터입니다! 몸의 모든 부분을 칼처럼 쓸 수 있는 능력입니다!!^0^/ 이와중에 원우 정체에 자빠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표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
아...! 무능력이 아니였군요 저 머리 박아야겠네요(쾅쾅쾅) 언능 멤버들 능력을 후딱 외워야겠어여!!!!! 워누 무능력... 승철 결계... 수녕 무기자유롭게... 쥬니 무기만들기.... 헤헤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5
어화동동
7년 전
소세지빵
어화동동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15
원우얏.. 너무 비즈니스적이야.. 그러면 앙!댕! 로맨스를 피워 나가야지! 그래도 승철이보다 조금 더 쎈 원우라니.. 욕쟁이에서는 있을 수 없던 일이 벌어졌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추천누르고 튀어버리기~~~~~!~!~!~!
7년 전
독자6
네솔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네솔님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두솔세솔네솔예!
7년 전
독자25
숫자 이렇게 바뀌는거 뭔가 중독성있는거같아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즐겁군욯ㅎㅎㅎ
와ㅠㅠㅠㅠ대저택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행복해요... 자기전에 대저택을 읽을 수 있다니.... 당장 하늘로 날아갈 수도 있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8ㅅ8
원우가 도대체 어떤 아이인지 완전 궁금합니다... 둘이 왠지 엄청 티격태격할 것 같고 그러네요ㅠㅠㅠㅠ 아...생각만해도 (흐뭇)

7년 전
독자7
선댓!!
7년 전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8
소원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원우 능력은 뭘까여ㅜㅜㅜ

7년 전
소세지빵
00편 있는데..! 거기에 나와 있습니다!!
7년 전
독자71
헐...!!! 그렇네여!!! 이런 몹쓸 기억려규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논쿱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이번꺼도 기대되요 ㅎ
7년 전
소세지빵
다음에 추가해드릴게요 논쿱스님! 00편은 보고 오셨나요..?!
7년 전
독자16
네!!! 그때는 쓰차를 먹어서....☆
7년 전
독자10
예에에/ 원우가 무서운 사람이었네여... 왜 자세하게 안 보고 뽑아서 승철이보다도 쎈 경호원을 뽑아버리고... 앞으로 다섯째랑 원우가 친하게 지낼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해욯ㅎㅎㅎ
7년 전
독자11
셉요정이에요 원우...S급 능력자네요ㅠㅠㅠ당당한 모습이 꼭 진짜 원우 보는 것 같기도 하궁..8ㅅ8 좋아요 이렇게 쭉 발전해서 배틀 연애까지 갑시다!
7년 전
비회원29.123
[8월의 겨울]로 신청합니다 ㅎㅎㅎ 어 저 왜 암호닉저번화에 신청안했는지요 히히 내용 기대만빵쓰
7년 전
독자13
[지하]로 암호닉 신청이요
원우의 모습이랑 여주의 모습이랑 뭔가 어울려요 이번 글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8
꼬맹이에요! 오늘도 역시 넘나 재밌는 것... 저너누... 생각보다 엄청 세군여! 승철이보다 센 개인 경호원이라니... 든든하긴 한데 어... 그런 관계가 아닌 것 같으니 친해지기라도 바라는 마음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비즈니스 적이야... 로맨틱해 지거라!!!
7년 전
독자20
[흰색]으로 암호닉 신청이 될까여...? ㅇ밍ㄻ!! 비유가 넘 스윗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분위기 넘 좋슴다...
7년 전
독자21
꼬솜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다섯째랑 원우 진짜 대결구도 진짜 대박이네요ㅋㅋㅋㅋ 텍스트로만 해도 이런데 진짜 이런일이 벌어졌으면....워후...~!~!~~!@ 우리 다섯째... 샤다 그룹 가질 때 까지만 욕은 참아줘...(?) 그리고 전원우 진짜 핵발리네요 경호원이 진짜 아니 그냥 아 자신감 뿜뿜하는데 어느 사람이 안발려요... 그것도 남이 아니라 자기 경호원인데... 언젠간 다섯째도 원우의 캐당당함에 발리는 날이.오겠죠...? 올거라고 믿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째랑 원우 대결구도 보면서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2
벨리움이에요! 원우랑 여주는.. 음.. 로맨틱하네요.. 물론 이름만..... 꽃과 나비! 막 글들중에서 승ㅌ철이보다 센애들이 별로없는데 승철이보다 센 저너누에 발리고갑니다... (총총)
7년 전
독자23
코튼이에요! 원우ㅠㅠㅠ 분명 뭔가 로맨틱 달달! 이런 느낌은 아닌데 넘나 설레네요ㅠㅠㅠ 또 원우가 꽃이고 여주가 나비라니ㅜㅜㅜㅠㅠㅠ 아 사실 작가님 글은 다 발려요8ㅅ8 이 야밤에 설레고 갑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24
17뿡뿡임니다ㅠㅠㅠ꿀쟘..........넘너기대되..원우사기캐구나ㅠㅠㅠ으어엉 전개가너무기대되구 궁금하네여 !!! =)기다릴께요♡♡♡♡♡
7년 전
비회원222.48
0619입니다 작가님 ❣ 전원우 뭐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캐릭터는 대체 뭐란말입니까 !!!!! 그냥 저 설렘사하라는 거죠 ...? 게다가 움짤과 왜 이렇게 잘어을리는지 ㅠㅠㅠㅜㅠ 역시 작가님 초이스 ❣
7년 전
비회원174.128
전 왤케 원우님이라고 하는게 좋죠?? 뭔가 위험해보인달까...☆ 암호닉 [감기에는약]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26
신아입니다ㅠㅠ♥원우의 당당한 모습 너무 조쿠... 앞으로 둘이 있게 될 시간이 많고 또 첫번째 대결 구도라 흥미진진하네요! 잘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79.193
전늘보입니다! 와 이렇게 빨리보는건 처음이예요! 비회원이라 항상 하루정도 늦게봤거든요 알람이안떠서..ㅎㅎ 빨리 로그인해서 진짜 저로 글을 읽어야할텐데 큰일이네요ㅎ 원우 느낌이 진짜 묘하네요. 승철이 결계깨는것도 그렇고 뭔가 위험한 인물이라는것도... 원래 원우성격이 나른하고 조용한성격에 대조되서 그런지 뭔가 묘한느낌으로 더다가오는것같아요. 상상가는 나른한 눈빛은 덤! 얼른 이야기 전개됐으면 좋겠어요ㅠ 핵도막아내는 승철이 결계를 깨는 원우는 뭘까요ㅠ원우야 승철이 자존심 건들지말그라ㅠㅠ 이번편도 재밌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27
돌하르방이에용~~아니원우....세상에마상에저런남자였다니 ㅔ롭게알게된사실....그나저나 원우뭐하는사람일까넘나기대되늨갓...다섯째가 이제어땋게나올지궁금해지는것... 그나저나전안타깝게도텍파를놓친것같네요...☆
7년 전
소세지빵
텍파아직안보낸거아시죠..? 수정알림보냈었는데8ㅁ8
7년 전
독자28
순수녕이에요!! 으어억 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 꽃과 나비라니... 그래... 너 꽃인거 인정해... 그렇고말고...(응??) 근데 원우가 이렇게 대단한 사람이었다니 놀랐어요...!! 승철이의 결계까지 부술정도면... 기대됩니당ㅎㅎㅎㅎㅎㅎㅎ 앜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와 순영이 그리고 찬이가 좀 비슷하게 생기긴했죠...ㅎㅎㅎ 여주가 헷갈릴만 해요ㅎㅎㅎ 다음화에선 원우와 또 어떤 구도가 생길지!!! 기대됩니다!!!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가요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29
꺄륵!!이번에는 놓치지않고 신청했어요!!!그리고 저 둘이 어떻게 러브러브하게될지 궁금해요~아!저는 순주입니다♡
7년 전
독자30
꺄 이것도 되게 재밌네요 역시 믿고보는 소세지빵님!! 이번 작품에도 [양양]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1
마릴린 입니다! 와...원우야 너의 말투에도 뭔가 피지컬이 느껴지는건 내 착각이니? 작가님!!!!!원우 미쳤어요!!!불안정한 관계라니...너무 좋잖소 ;ㅅ;
7년 전
독자32
쀼우 에요!!! 으어 원우 정말 느낌이 묘하네요 나른하면서도 위험한 느낌.. 승철이 결계도 막 깨부수고 정말 쎄네요!! 거기다 당당하기까짘ㅋㅋㅋㅋㅋㅋ 아직 달달 로코로코는 아니지만 점점 더 기대되요♡
7년 전
독자33
워더
7년 전
독자34
밋혓다암호닉댓글다는게일케행복항줄이야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반응은 또 처음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6
ㅎㅎ 저 그 버논글 암호닉없어서 완전짱길게댓글달아서저의진심을보였지만 텍파가안와서.. 그래서지금너무나기뻐영♡ ㅎㅎㅎㅎㅎㅍ
7년 전
소세지빵
텍파 아직 만들지 않았는 걸요..? 아마 드릴 거예요~ㅎㅎㅎ 걱정 마시고 그냥 인생을 즐기다보면 뿅뿅 하고 갈 겁니다!^0^/ 제가 현생에 치이느라 완성이 늦어질 것 같거든요..8ㅁ8
7년 전
독자37
소세지빵에게
헐저 그 이메일안달ㄴ아 놧는데 헐세상에 지금달아두댈까요???

7년 전
소세지빵
37에게
지금 여기에 주시겠어요?!

7년 전
독자39
소세지빵에게
대미칭말도앙ㅇ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소빵님체소천사..♡

7년 전
소세지빵
39에게
그럼 느긋하게 기다려주세요^0^/

7년 전
독자44
소세지빵에게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5
하금입니다
축하해주세요 저 비회원에서 회원으로 진화했어요 광광우럭 그리고 저 오타났어요루 하용이라구 되있네욯ㅎㅎ

7년 전
소세지빵
오오옹 축하드려요~ 괜히 제가 기분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바로 수정해드릴게요!
7년 전
비회원107.166
우유지훈 입니다!오우..이런 이미지 일거라고능 상상도 못했는데 아 진찌 뷔버셉부터 생각했지만 작가님 기획력이 진짜 상당하시네여..ㄷㄷ아고 오타가 좀 많지만 이해해주실거라 믿슴다 그런데 왜 학교가시는..?아뮤튼 힘쇼하십쇼!!!왠지 보스몹등장같은 최강의 사나이 전원우군의 등장이 어떤 내용으로 전개가 될지 몹시 기대를 하며 저는 아딛오스!!!아 자판이 익숙하지 않아서 오타가 걔속 나는데 진짜 죄송해요.ㅠㅠ전원운데 종원우라고 썼었다는..ㅎ 암튼 작가님 굿밤되세요!비회원이라 내일 밤 쯤 뜨겠죠..?내일도 굿밤~!
7년 전
독자38
유한성
7년 전
독자40
호에에에 세상에나 워누찡 넘나 매력있는것...! 결계를 깨버렸어.. 와타시 좌심방 우심방을 뚜들뚜들..☆
7년 전
독자41
헕인데요! 아...저...다섯째...제 성격...복붙...저 저상황에서 너누가 저랬으면 저는 멱살 잡습니다 너가 뭔데엨!!!(폭발) 일단 너누 지켜보겠습니다...왜냐하면 자기야봇이 아닌 너누라니요!!!자까님 사랑해요(쨍그랑)
7년 전
독자42
하양입니다! 대저택이라니ㅠㅠㅠ 원우는 무슨 비밀을 숨기고 있는 걸까요? 궁금궁금..... 원우의 엄청난 자신감을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43
[조아]로 신청할게요 한줄알고 00화랑 맛보기 댓글 다 봤는데 안했네요 주륵,, 뷔버셉때는 4차에 신청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이번글 너누가 넘 발려요/,,,,,, 같이 또 오래 달려요 자까님!!!!!!
7년 전
독자45
순영지원입니다 ㅠ_ㅠ 작~~가~~~님 ㅠㅠㅠㅠ 어이쿠 원우가 ... 완전 쎈캐네요 ... 여주보다 더 ... 펼쳐질 이야기가 더욱더 기대되옵니다 ^ㅁ^ ... 쟈가운 커터남 전원우 .... 하 ... 생각만 해도 발림니다 ... 네 ... 여주와 원우의 비즈니스적인 관계부터 넘나 흥미진진한 것! 사실 꽃과 나비라고 해서 되게 로맨틱할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있는 작가님 역시 최고야 ~!~!~ 잘 보고 갑니당 ❤❤
7년 전
비회원216.52
쿠조에욧! 개천절 공휴일에도 학교가는 고33은 글 하나에 엄마미소 지으며 읽고갑니다 더 진짜 워누 나른한 눈빛 상상하고 발려버랴가지고 지금 빵에 발라져도 되는 상태입니다 소빵님은 지금 잼이 타자친걸 보신거라굿...(?) ㅠㅠㅠㅠㅠㅠㅠㅠ 승철이 등짝 보고싶어요.....아...
7년 전
비회원150.17
[어썸]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 여주가 원우의 능력을 잘활용하게 될날이 궁금하네요 여주의 불같은 성격에 원우의 커터능력이라면 ... 사람들 꽤나 죽어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6
작가님 암호닉 제주시바다로 신청할께요! 원우는 뭔가 알수없는 비밀이 많은 인물인거같기도 하네요..! 앞으로의 여주와 원우의 비즈니스관계가 어떤 비즈니스 관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작가님 잘 읽고가요! ㅎㅎ
7년 전
독자47
급식체/오.. 원우 엄청난 캐릭터 군요!
승철이보다 강해여!!! 오오.. 원우는 여주편이 되어서 엄청나게 좋은 일을 하면 좋겠네여!

7년 전
비회원46.15
바람개비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원웈ㅋㅋㅋㅋㅋㅋㅋ첨에 커터인거ㅜ잊구 여주가 한말 그대로 기억한다길래 마음 읽는 초능력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유럽에서부터 여주를 스토킹한거 아닐까욬ㅋㅋㅋㅋㅋㅋㅋ어케 그리 잘알앜ㅋㅋㅋ 1위그룹을 위해 이미 그 노을 그룹에서 원우를 감시하라고 붙여놔서 누구보다도 여주를 잘 알거 같은 그런 캐릭터네요(아님 와 근데 스펙 진짜 장난없... 저도ㅠ원우같은 경호원..ㅠㅠㅠ
7년 전
독자48
11023이에요 오 뭔가 제가 생각했던 원우랑은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이번 원우는 막 박력미가 뿜뿜하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나이의 느낌이네요 상처 받는 일은 없을거같은느낌....? 아 그리고 저만 쥬니랑 수녕이 소개에 멘트 설레요? 다 제가 하겠다니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하여튼 진짜 대저택 조아요♥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49
제주도민입니다!!!
와 진짜 전원우... 와우....와...... 분위기만 잘생긴게 아니라... 와진짜 섹시해요 와 말이 잘안나오네요..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뚜잉이예요 ㅜㅜ 0화부터 1화까지 너무 잘 읽고 가요 5째와 원우의 관계가 막 살얼음판을 걷는 것 같이 무서우면서도 재미있네요...!
7년 전
독자51
[퍼플] 신청이여 ㅠㅠㅠㅜㅜㅜㅜㅠ되나여
....?

7년 전
독자52
[승관이랑]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런 장르 넘 좋습니다...♥ 원우의 정체가 너무 궁금해요 이제 1화나왔는데 뒷내용이 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ㅅㅠ 다음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0!
7년 전
독자53
붐바스틱입니다!!! 워우.... 원우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군요....ㄷㄷ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54
안녕하세요 투녕입니다!! 일단 워누 분위기에 멈저 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우리 너누 포스가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욕쟁이와는 정반대 모습인 너누...크으으 대박입니다! 뷔버셉 다음으로 제가 홀릴 곳은 대저택이군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항상 좋은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ps.고삼이는 내일도 학교로...자까님도 힘내세요!!
7년 전
소세지빵
우리 모두 학교를 부셔버립시다!(해맑) 우선 사람들을 안전하게 대피시킨 후 뷔버셉의 도겸이를 데려다가 풀어 놓도록 하죠.(진지) 캠퍼스든 학교든 사라졌으니 우린 해방입니다!
7년 전
독자55
헐 자까님 댓글을 받았어요.....저 학교 가도 기분 좋을거같아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자까님 댓글이라니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롬 겸이가 학교를 폭파시켜준다면 천번이라도 더 감사하겠지만 지금 기분으론 학교가도 행복 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힐링이라면 전 하트도 드릴 수 있는 걸요!♥ 귀여우신 투녕님 보니까 저도 내일 학교 룰루랄라 갈 것 같습니다!ㅎㅎ
7년 전
독자56
작가님 13소년표류기에요 >_< 아 진짜 글 너무 잘쓰시고 넘 재밌는거 아님니까!!!!!!!쾅쾅!!!!!!!!!!! 사랑해요 알라뷰 잘 보구 가요 ♡♡♡♡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7
[환청]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답! 방금 잘못눌러서 대글이 올라가버렸네여ㅠㅠㅠㅠㅠ 과연 원우는 정체가 뭐길래 곧 뒤에 샤다그룹을 업을 여주한테서 저렇게 당당하게 행동할 수 있는디 점점 궁금질텐데 궁금해서터지기전에 알려주실꺼죠?!(찡긋
7년 전
소세지빵
엏 그럼요. 터지기 전에 알려드려야되는데..! 버.. 버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8
밍꾸/ 너므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초능력 소재 넘 좋구, 원우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가 살려져서 너무 좋네요ㅠㅠㅠ스토리도 꿀잼..!!!! 여주랑 원우 성격 맘에 들어요ㅋㅋㅋㅋ상당히 화끈해...!ㅋㅋㅋ그나저나 언니...내일 학교라뇨ㅠㅠㅠㅠ대체 왜..ㅠㅠㅠㅠ학교님 공휴일엔 좀 쉽시다 인간적으로!!!
7년 전
독자59
[꺄륵]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전원우의 실체(?)가 궁금해지네요ㅠㅠㅠ다음편 기대할게용♥
7년 전
비회원186.7
밍키에요!! 히익 원우 너무 발리는것ㅠㅠㅠㅠ... 그리고 승철이가 보호해주는것도 세상발림.... 사랑해요 소빵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숨숨입니당!안자고뒹굴거리다들어왔는데ㅔ신알신떠서정말놀랐네여ㅎㅎㅎㅎㅎㅎ능력이름이ㅣ굉장히어렵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계속보면서익숙해져야겠어요!원우랑여주랑은근기싸움?이랄까보는거흥미진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승처리감싸주는거도원우가물러나는거도!너무포인트가많ㅎ아서다말할수가없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쨌든다음편기다리겠습니당!이런ㄴ주제는처음이라어떻게전개될지감이안오네여...그래서더궁금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61
프리지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암호닉을 달아보다니.......감격스러운것....
원우캐릭터 아주 맘에 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을것같아요 소빵님필력이면 뭐든지 재밌겠지만,,ㅎ
아직 메일 안보내신거군요! 저는 저만 안온줄 알고 조마조마 하고 있었는데....ㅎㅎ 느긋하게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62
저 암호닉 신청할게요 마르살라로!
뷔버셉 끝나고 대저택 볼 수 있어서 좋아요ㅠㅠㅠ 수시다 입시다 바쁘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새벽이라도 보러 올게요 사랑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치피스
7년 전
독자64
대저택 워후!!!!!!!! 와 원우 마음에 드네요 아직 다들 파악은 안 되지만... 원우가... 우리 원우가 달라졌어요...!!!!! 역시 믿고 보는 소세지빵님의 글이란!!!! 엄지 척!!!!!!!!!!!!! 그리고 작가님 계신가요...?
7년 전
독자65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66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67
살포시 놓고 총총 사라집니다......
7년 전
소세지빵
67에게
크으..B 대문자 엄지척 드립니다 치피스님8ㅁ8 두 저택경호원들께서는 상당히 위협적인 모습이네요8ㅁ8 아주 직업적으로 잘 어울립니다8ㅁ8

7년 전
독자68
전주댁임니다 우리 여주 성격죽이고 사는거 봐요 마치라잌 집에서의 나야.. 나 집에서 진짜 성격 죽이고사는데 이사오기전이랑 넘나 차별화뇌는게 보여서 성격나왔다 꾸지람듣구 이젠 여주같이 집에선 연기하거든요.. 그러니 저도 승철이같은 비서 주세요(???) 우리 원우 노을그룹에서 스파이? 이런거로 온거아니져 그렇다고 해 줘요...
7년 전
독자69
노랑입니다 냉미남 원우를 뿜뿜 잘 뿜어져 나오는 그런 느낌일까요,,,? 불같은 성격을 가진 다섯째와 원우의 만남이라 세상에 마상에 일단 원우가 왜 지원을 하고 들어온 이유가 궁금하네여 끄앙 ,,,여기 다섯째도 성격을 본받고 싶어요... 불같은 성격이지만 승철이의 훈련으로 존칭? 님? 을 사용해가면서 할말 하는 그런..불같지만 그냥 멋있어요
7년 전
비회원34.21
남양주로 신청해용!!!! 크으ㅠㅠㅠㅠㅠ작가님 필력이 대박이십니당 전원우는 글에서도 발리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ㅡ 저런 경호원 어디서 구할수있죠? 제 통장을 털어 구해보겠습니다...
7년 전
독자70
안녕하세요 연잎입니다! 원우랑 비즈니스 관계라니 원우 진짜 센캐네요 반할거같아... 오늘도 학교 가신다니.. 고생하십니다ㅠ
7년 전
독자72
안녕 하세요 분필입니다 작가님!!!!!힘내세요!!!!! 글진짜 재밌어요!!!ㅠㅜ
7년 전
소세지빵
감사해요!!!!^0^/
7년 전
비회원119.71
[비봉]이에요! 원우 초능력은 대체 뭘까요.! 속마음 읽는 거 보고 텔레파시같은건가 했는데 결계 부수는 거 보면 또 뭐 있는 거 같고...라고 혼자 고민하고 있는데 작가님 댓글에서 원우는 커터였다는 사실 발견. 미아내요.. 잊고 있었어... 주인공 능력도 까먹는데 앞으로 13명 초능력 기억하고 있으려면 머리 용량이 터져버릴게 분명해요.. 그나저나 원우 성격 진짜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당당보스에 제 할 말 다하는 게 진짜 취향저격ㅋㅋㅋㅋ 여주랑 둘이 티격태격 죽일 듯 싸우면 재밌겠닼ㅋㅋㅋㅋ(응?)
7년 전
독자73
뿌랑둥이입니다!!어제 피곤해서 뻗어버리는 바람에....친구가 보낸 톡을 보고 일어나자마자 왔어요ㅠㅠ 세상에 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고생이많네요...본래 성격을 숨기고 살아야 하니...ㅠㅠ 근데 지훈이랑 순영이 찬잌ㅋㅋㅋㅋㅋㅋ다 닮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쌍형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오늘도 학교를...세상마상...ㅠㅠㅠㅠ학교가 뭐라고 졸작이 뭐라고ㅠㅠㅠㅠ암호닉에 저 없는 줄알고 잠깐 식겁했어요...ㅎㅎ...내 난독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_<
7년 전
독자74
자몽소다예요 대저택 진짜 여주와 아이들의 기싸움의 현장인 것 같아요ㅋㅋㅋ 원우 움짤?에는 커터라고 적혀있는데 그것보다 더 많은 능력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승철이 결계 부수는 거에서도 놀랐고 원우가 이렇게 당찬 모습으로 나오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75
자까님 소다톡입니다!!!!꽂혀서 읽고있는데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갈비에여!!! 밤에 못보고 거의 12시간 ㅜ인 지금 보게 됐네요... 와 역시 예상 대 스토리가 재밌어지고 있ㅇ여.. 여주 이중 성격 이때붙 알아봐써 이것ㄷ 제 인생작 예상 해 봅니닽
7년 전
독자77
암호닉 신청할래요!!! [말미잘]로 신청하겠읍니당!!작가님 이번 글도 완전 좋아요ㅠㅠ★
7년 전
독자78
갸아아 이제 보았어요... 잼재미입니당... 전항상 늦네요... 저너누가 저런 역할일줄이야...! 놀라고가요!
7년 전
독자79
열일곱 신청이여!!!!
전원우 대박...와...허허헣이거 참...너무 발리는 거 아닙니까..?..허허허헣세상에나...비지니스 관계라니...승철이보다 더 세...와..재밌겠다...초능력 글이 이르케 멋질 줄이야...다 유치찬란하던 글이었는데...초능력쓰면...오...세븐틴과 초능력은 또 느낌이 상당히 다르네..bb자까님 짱입니다☆★

7년 전
독자80
블유입니다!!!시험공부에 갇혀 살다가 다 때려치고 싶은 마음에 들어왔더니 작가님 글이 딱!아 정말 행복합니다 작가님 글 덕에 시험스트레스 다 날려버리는 기분이에요!이번 작품도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원우..넘나 멋진것..오늘도 잘 읽고갑니다!사랑해요♥
7년 전
독자81
[두비두밥] 암호닉신청합니다! 원우의 속셈이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82
[서융]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제가 신청안했나봐요ㅠㅠㅠ하여튼 원우랑 여주 이야기 흥미진진합니다 ...어떻게 될까요.진짜 원우 장체가 궁금해요!
7년 전
독자83
[체리립밤]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이들 한명한명 초능력도 멋있고 다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완전히 발려버렸어요... 진짜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기다리고있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4.54
[thㅜ녕이]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원우랑 첫만남부터ㄷㄷ
다음편ㄱ대ㅣ됩니다!

7년 전
독자84
[늘보별] 암호닉 신청합니다! 짱짱쎈 원우 보기 좋구여.. 사랑스럽구여.. 예쁘구여..★ 원우와 다섯째의 케미가 너무 기대됩니다! ㅠㅠ
7년 전
독자85
잉 저 분명 신청했는데 입력이 안됐나봐요...8ㅅ8
암호닉 사랑둥이로 신청합니당!!
오늘 원우는 정말 능력있는 남자네요...♡ 멋있는 내남자(?)ㅠㅠㅠㅠㅠ 승처리 당황했을게 눈에 보이는..ㅋㅋㅋㅋ 오늘도 정말 재밌었어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86
이번에는 신청합니다!! [에인젤]로 신청할게요! 요올 비즈니스관계~ 뭔가 은근하게 섹시해(음흉) 승철이 애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7
볼살이에요~ 작가님의 글은 학교 가기 싫은 밤에 읽으니 더 좋군옄ㅋㅋㅋㅋㅋ 원우야..! 앙대 승철이가 쉽게 무너지다니...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네여!!!
7년 전
독자88
좋네옇ㅎㅎㅎㅎ저런 경호원은 어디가면 있능거죠????ㅠㅠㅠ
7년 전
독자89
재미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븐틴진짜기여워요
7년 전
독자90
헐 일차때 신청을 못하다니 [복숭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이번에는 초능력물 세상에 역시 믿고보는 소빵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2.232
[1978] 암호니 신쳥이요!!

원우 너무 매력있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 그리고 쥬니가 귀엽게 나온다니 너무 기대되요❤ 다응편도 기다리겠습니ㅑ!!

7년 전
독자91
너누
7년 전
독자92
[6월]로신청합니다 가상이지만 여주는 정말좋겠네요....잘생긴남자 13명을....ㅠㅠㅠㅠ 전원우ㅠㅠㅠ 겁나멋있어요
7년 전
독자94
아세상에작가님..............아눈물날것같아......................장장 2~3주간의 쓰차를겪고온메뚝입니다............아인생..............ㅠ...ㅠㅠ..........진짜그동안댓못달아서........너무답답해서진ㅋ댜..........................글볼때마다흥분하는데........쒸익.........그놈의쓰차가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초능력물 좋아하는거어떻게아시구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취저.........탕탕..........역시소빵님................♥♥♥♥♥♥♥♥♥나에대해모르응게업써!!>♥<너누뽑길너무잘햇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사귈일만남았나염ㅇㅅaㅇ
7년 전
독자95
아맞아 작가님 메뚝으로 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독자96
작가님 아직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슈크림]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엉엉 인터넷이 너무 안 돼서 몇 번이나 다시 쓰는건지.. 급기야는 컴퓨터를 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나저나 원우 도대체 정체가 뭐죠 뭔데 저렇게 세...! (그럼 핵보다 센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능력 ㅠㅠㅠㅠㅠ진ㅏ 발려요 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너무 좋아요 후
7년 전
독자97
아으 넘 재미있어질것같은 느낌 대결구도 the love... 혹시 암호닉 계속 받으시면 규애로 신청할 수 있을까여 헿헤 잘 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98
원우랑 여주랑 비즈니스관계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좋은관계됐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99
세상에..제가 생각했던 거랑 좀 달라서 많이 놀랐어요ㅋㅋㅋㅋㅋ막 원우 엄청 조곤조곤 다정다정 이럴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런 성격이 여주랑 부딪히면서 더 재미있어질 것 같아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0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 전원우 쎄다..자기가 꽃이라고 했을때 빵 터졌어욬ㅋㅋㅋㅋ 비서갘ㅋㅋㅋ너무당당하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1
허니하니입니다!! 특이하면서 알찬 글 이네요!! 좋아요ㅜㅜㅜ
7년 전
독자102
후ㅜㅜㅠㅠㅠㅠㅠㅜ이런 거 좋아요ㅠㅠㅜㅠㅠ 그냥 취저탕탕 ...
7년 전
독자103
어머.. 원우는 어떻게 다 알아요?? 어머... 이런 경쟁구도였구나
7년 전
독자104
뭐 전원우 뭐야 ㅠㅠㅠㅠㅠㅠ나른한 눈빛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ㅍ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05
헐... 원우 ㅋㅋㅋㅋㅋㅋㅋ 원우가 이렇게 쎈캐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 당연히 결계가 더 튼튼하고 승철이가 제일 쎌줄알았ㄴ데...! 핵도 막는다며.....!!!! ㅠㅠㅠ
7년 전
독자106
쿠조쓰 정주행하는디......5편 나온 기념인디ㅠㅠㅠㅠㅠ 원우 저 성격 넘나 조..은..것...
7년 전
독자107
원우 참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8
어머 저너누 완전 강하군요... (멋있다...)
7년 전
독자109
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내 심장을 조ㅑㅈ이주 조져버린디구우우우우우우으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ㅡ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1:20 ~ 5/4 1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