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자몽워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자몽워터 전체글ll조회 25548l 32

숙집 일점 IV









#1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노크하라고 했잖아!"




  김남준이 방에 쳐들어왔다. 내일 반장 선거 투표 용지를 만들어야 한다고, 너 때문에 종이가 세모가 될 뻔했다고, 알기나 하냐고 따졌지만 내가 소리 질러도 김남준은 눈 깜빡 안 하고 오히려 물었다. 나한테 할 말 없어? 김남준의 말에 나는 입을 꾹 물고 몇 초간 고민한다.






  "모자는 내가 잃어버린 거 아니야. 모자가 날 잃어버렸어."


  "... 내 모자 잃어버린 게 너였냐? 죽을래?"




  아... 이건 아닌가 보다.






  "... 그래, 솔지기 과자는 유감이라고 생각해. 하지만 먹을 생각은 없었어. 난 가만히 있었는데 과자가 나타나서 날 부른 거야."


  "그거 내가 침대 밑에 숨겨놨었는데."


  "정말이야."


  "......."




  이것도 아닌가 보다.






  "스킨은 이번 주 안으로 사다 놓을게."


  "스킨도 너냐?"


  "... 그게 내 팔꿈치에 와서 부딪친 걸 어떡해."


  "넌 대체,"


  "나중에 내가 치킨 살게."


  "그래."




  한 번 한숨을 쉰 김남준이 방을 나가다가 걸음을 멈추고 뒤를 돈다. 문득 어떤 기억 하나가 내 머리를 스친다. 저번에 내가 몰래 김남준 옷을 훔쳐 입고 나갔던 어느 날 말이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그리고 너,"


  "옷은 내일 빨게."


  "어."




  나는 머리를 쥐어뜯는다. 옷부터 말할걸.











#2






  "노크 하라고!"


  "......."


  "노크! 노크! 노크 좀 하면 죽냐?"




  또 문이 벌컥 열리더니 전정국이 처들어왔다. 오늘 무슨 날인가. 문을 연 전정국은 곧장 침대에 누워있던 나를 일으켜 내 어깨를 잡고 흔든다.






  "지웠어?"


  "뭘."


  "지웠냐고!"


  "그러니까 뭐를."




  갑자기 쳐들어와서는 주어 목적어 다 빼고 저렇게 서술어만 말하면 내가 어떻게 아냐고. 정국아, 아파. 아프다고. 앞뒤로 흔들리며 겨우 말하자 그제야 전정국이 내 어깨에서 손을 뗀다. 앞머리를 쓸어넘기는 전정국의 한 손에 핸드폰이 들려있는 게 보인다. 내가 갤러리에서 야동 파일을 삭제했던가? 아니다. 나도 봐야 하니까. 핸드폰에 있던 중요한 문서를 삭제했던가? 나는 게임 말고는 한 게 없는 걸. 김남준처럼 잘못 고해성사 했다가 들키지 않기 위해 열심히 머리를 굴리는데,






  "핸드폰 켤 때마다 얼마나 힘을 받았는데!"


  "... 너 설마 그 사진 말하는 거냐."


  "어, 그래! 그거! 그거 지웠냐고!"




  어젯밤에 소파에 누워 전정국 폰으로 게임을 하려고 켰다가 소파 뒤로 핸드폰을 던졌었다. 배경화면이 내 사진인 거다. 잠금도 안 걸어놓은 핸드폰에. 몇 초간 놀란 가슴을 - 별로 없지만 - 달래다가 소파 주변을 기어 다니며 핸드폰을 주워들었다. 


 자세히 보니까 옷이 지난주 월요일 옷이었다. 다시 사진에 얼굴을 박고 보니 퇴근하고 버스 타고 오는 길 같았다. 사진 속 나는 이어폰을 끼고 핸드폰을 보며 음흉한 눈으로 처웃고 있다. 그러니까, 전정국은 버스에서 나랑 마주쳐놓고 모르는 사람처럼 지나가기는커녕 사진이나 찍고 있었던 거다. 내가 밖에서 아는 척하지 말자고 했는데! 그리고 자기도 그게 좋겠다고 했으면서! 당장 갤러리로 들어가서 내 사진을 삭제하고 내가 세운 게임 신기록을 캡처해서 배경 사진으로 해놨었다.






  "사람이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어? 어떻게 그렇게 매정할 수 있냐고...."


  "......."


  "인생이 힘들 때! 모든 의욕을 잃었을 때! 그거만큼 위안되는 게 없는데!"


  "......."




  썩은 표정으로 전정국을 쳐다보니까 전정국은 나와 썩은 표정 대결을 하자는 건지 얼굴을 더 찌푸리고 세상 잃은 얼굴을 한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인생... 다... 필요 없어......."


  "......."



 

  눈물이 고여있는 전정국의 두 눈을 뽑든지, 그런 전정국을 보고 있는 내 눈을 뽑든지 둘 중 하나는 해야겠다.









#3






  퇴근 후에 치킨을 사서 집이 아닌 민윤기 작업실로 왔다. 마침 김남준도 있었다. 다행이다. 두 마리를 샀는데, 민윤기는 거의 안 먹어서 분명 남겼을 거다. 김남준은 안 그래도 저녁 못 먹었다면서 좋아했다. 치킨을 김남준의 손에 올려놓고 소파에 쓰러지듯 누웠다. 뒤에서는 김남준이 책상에 치킨을 오픈하는 소리가 들린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팬티 보이겠다."


  "보든가. 네가 좋아하는 검은색인데."


  "오빠는 호피야."


  "그럼 누구지?"




  누가 나한테 자기 취향은 검정이라고 했었는데. 누구더라. 고개를 갸웃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난데."




  겨우 치킨 두 조각 먹고 배부르다고 손 씻고 온 민윤기가 내 다리를 툭 쳐서 모으게 만든다. 아, 민윤기였나 보다. 민윤기가 턱으로 치킨 먹는 김남준을 가리키며 나도 치킨 먹으란다. 고개를 저었다. 오늘은 별로 입맛이 없다. 치킨도 그냥 기분 내려고 산 거지. 치킨 대신 냉장고로 향해 맥주를 꺼냈다.






  "무슨 일인데."




  의자에 앉자마자 곧 모니터에 빠질 사람처럼 컴퓨터만 보고 있던 민윤기가 의자를 돌리더니 내 손에 쥐어져 있던 맥주를 뺏는다. 난 눈을 꼭 감고 다시 빈손으로 소파에 눕는다. 민윤기는 눈치 백단이다. 민윤기는 내가 기분이 안 좋을 때면 어떻게 알아서는 꼭 저렇게 물었다. 정말 귀신같이 알아서.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 오늘 맥주 개삘인데."


  "무슨 일이냐고."




  내 말은 들은 척도 안 한다. 개소리는 무시하겠다는 거다. 심지어 민윤기가 익숙하게 따서 마시는 저 맥주는 전에 내가 내 돈으로 사서 넣어놨던 거다. 민윤기의 눈치를 보던 김남준은 자신이 마시던 콜라를 종이컵에 반만 따라 내 손에 쥐여줬다. 민윤기는 내 앞에 놓인 컵을 흘끗 보더니 아무 말 안 한다. 허락한 거다. 독수리 사형제의 공통점이 있다면 가끔 자기들이 내 아빠인 줄 안다는 거다. 정작 진짜 우리 아빠도 술 갖고 잔소리는 안 하는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김석진 만났어."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




  내 말에 민윤기는 맥주를 마시려던 동작을 멈추고 고개만 돌려 나를 쳐다본다. 말없이 종이컵만 보고 있으니까 한숨을 쉰 민윤기는 고개를 돌려 다시 모니터를 본다. 한참 동안 마우스 클릭하는 소리만 들리다 민윤기가 뒤통수만 보인 채로 툭 묻는다. 어디서.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카페에서."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 김석진이 누군데?"




신나게 치킨을 뜯던 김남준은 좋지 않은 분위기에 눈치만 살피다 묻는다. 그래. 김석진이 누구냐고 묻는다면 그는 쓰레기다. 아, 아냐. 내가 뭐라는 거야. 쓰레기한테 미안하다. 그는 쓰레기만도 못한 놈이다. 김석진을 딱 세 단어로 정의하자면,






  "전남친, 쓰레기."


  "......."


  "첫사랑."




  이렇게다. 얼마나 좆같은 조합인가. 고등학교 때 이름 날리는 고유명사 '석진 선배'였던 김석진은 비 오는 날, 우산 안 챙겨서 안절부절 하고 있는 이름도 몰랐던 나에게 자기 우산을 주고 뛰어갔었다. 우산을 받고 더 안절부절해하던 내게 자기는 괜찮다면서. 난 그 날로 반해서 졸졸 쫓아다녔고, 끝내 골인을 했다. 그리고 100일째 되던 날, 김석진이 좋아하던 초코 쿠키를 직접 만들어서 교실로 찾아갔다. 나름 서프라이즈 한답시고 발소리도 죽이고.






  '... 그래서 걔랑은 언제 헤어지게?'


  '곧 헤어져야지.'


  '너 진짜 좋아하는 거 같던데.'


  '그러니까.'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하지만 나도 모르게 김석진의 등 뒤로 몸을 숙였다. 본능적으로 저게 내 얘기라는 걸 느꼈고, 내가 들어서는 안 된다는 걸 알았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혜영이한테 걔랑 사귀는 거 들켰다간 나 목 날라 가.'


  '걔 존나 착하지 않냐? 몸은 더 착하던데.'


  '그러니까 좀만 더 갖고 놀다 버려야지. 그때 네가 꼬셔보든가.'


  '그럴까?'




  쓰레기 같은 말을 하는 김석진이나, 그 말에 좋다고 낄낄대던 친구나. 유유상종이다. 난 그 자리에서 뺨을 때리지는 못할망정 혼자 체육실로 달려가 엉엉 울었다. 그때의 나는 김석진이라면 뭐든 줄 수 있었다. 첫사랑에 나름 크게 데인 나는 지금까지도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 연애를 시작하기도 어려웠고, 시작해도 금방 끝났다.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열기가 어려웠다. 미련하고 찌질하기 짝이 없다. 아, 좆같아서 정말. 고등학교 기억을 떠벌리던 입을 다물고 소파 옆에서 생일 축하 모자를 주워 썼다.






  "... 뭐 하냐."


  "이러면 좀 신날까 해서."


  "내놔."




  다시 조심히 벗어서 민윤기 옆에 내려놨다. 모자 옆에 콜라도 내려놨다. 도무지 뭘 먹고 싶은 기분이 아니다. 나는 소파에 웅크리고 앉는다. 민윤기의 컴퓨터에서는 노래 한 소절이 계속 구간반복됐다. 같은 마디만. 계속.






  "그래서, 만나서 뺨 갈겼어?"


  "아니."


  "명치 조졌어?"


  "아니."


  "그럼 뭐 했는데."


  "... 얘기했는데."




  걔가 뭐래. 모니터에 눈을 박은 민윤기가 묻는다.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몇 초간 입을 꾹 다물던 나는 별 말 안 했다고 대답한다. 민윤기가 다시 묻는다. 뭐라고 했냐고. 나는 입을 한 번 꼭 깨물고는 대답했다. 역시 민윤기 앞에서는 거짓말을 할 수가 없다.






  "... 내가 보고 싶었대. 그리웠대."




  민윤기는 여전히 눈을 고정한 채 한숨을 쉰다. 호구냐. 맞다. 난 호구다. 그냥 호구도 아니고 초울트라 슈퍼 우주최강 왕 호구다.











#4






  최근에 민윤기가 프로듀싱을 맡았던 앨범 하나가 끝났다고 한다. 우리 독수리 오형제는 고깃집에서 자축 파티를 하기로 했다. 그리고 나를 제외한 모두의 앞에는 술잔이 놓여있다. 난 또 퇴짜 맞은 거다. 지들은 부어라 마시면서 나만 안 된다. 이건 진짜 불공평해. 난 입을 내밀고 고기만 젓가락으로 찌른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안녕?"


  "너 왜 애를 괴롭히냐."




  한 남자아이가 우리 테이블 쪽으로 왔다. 난 귀여운 아이를 보고 말을 걸지 않으면 뒤지는 불치병이 있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눈을 마주쳐 인사했다. 아이는 수줍게 손을 흔들었다. 나는 얼른 제일 작은 상추에 고기를 싸서 먹을래? 하고 물었다. 아이는 조심조심 오더니 내가 내민 쌈을 입에 물고 오물오물거렸다.






   "애 앞이라고 목소리 바뀐 거 봐라."


  "내 쌈 먹어줬다! 봤냐! 봤냐고!"


  "네가 아니라 고기가 좋아서 먹은 거야."




  ... 꼭 초를 친다, 초를 쳐. 그럼 네가 해보든가. 하고 상추를 내밀었다. 민윤기는 고기를 하나 싸더니 아이 앞으로 내밀었다. 아이는 입을 꼭 물고 고개를 저었다. 거절당한 거다. 우리 넷을 민윤기를 마음껏 비웃었다. 내가 좋은 거 맞다니까. 민윤기는 분했는지 제일 크게 웃던 전정국에게 상추를 내밀었다. 야, 너도 해 봐, 하면서. 전정국은 자신 있게 쌈을 싸서 아이에게 줬고, 아이는 민윤기의 눈치를 보며 입을 벌렸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아가가 너 싫은가 봐."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형 것도 먹을래?"




  옆에서 지켜보던 김태형이 고기를 내밀자 아이는 또 민윤기의 눈치를 살피며 입을 벌린다. 민윤기를 비웃던 목소리가 한 톤 올라갔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형도 줄게. 맛있게 먹어."


  "......."


  "팔 내려. 너도 됐대."




  이번에는 아이가 입을 닫았다. 김남준도 거절이다. 눈을 부라리는 김남준에 지난번 참관수업의 악몽이 떠올라 아이를 얼른 부모님께 돌려보냈다. 민윤기의 표정이 좋지 않다. 맘에 안 든다는 얼굴이다. 김남준도 저 멀리 있는 아이에게 눈을 부라리느라 바빴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애가 보는 눈이 없네. 나 같은 사람이 진국인데."


  "그냥 깔끔하게 인정해."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근육 빼면 남는 게 없는 게 뭐가 좋다는 거지?"


  "지금 그거 내 얘기냐?"




  존나 웃긴다. 아이 하나 가지고 서로 디스전이 펼쳐졌다. 누가 누가 더 낫나. 디스를 하는 실력이 거의 래퍼 급이다. 다들 자존심 센 만큼 누구 하나 안 진다. 서로를 쌉을 거리가 떨어지자 그다음은 자기 PR의 차례였다. 졸지에 심판이 된 나를 두고 서로 자기 자랑을 쩌렁쩌렁 하기 시작했다. 진짜 놓고 도망가고 싶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나만큼 너 챙겨주는 사람도 없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난 잘생겼어! 남자는 잘생긴 게 최고야!"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쟤 남자 볼 때 얼굴 안 보거든."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맞아. 그것도 몰랐냐. 김태형 완전 망실."




  난 키도 안 보고 얼굴도 안 보고 다른 거 하나도 안 보고 사람만 본다고 입에 달고 살았는데. 망실도 이런 망실이 없다. 내 말에 민윤기는 인상을 찌푸린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망실이 뭐냐, 망실이. 애도 아니고."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우리 반 유행어거든. 네가 그러니까 애가 널 거부하는 거야."




  민윤기의 표정은 썩어 들어갔다. 썩든 썩어서 부패하든 내가 알 바는 아니니 넘어가기로 한다. 우리 반 아이들은 실망 대신에 망실이라는 말을 쓴다. 이건 우리 반 아이들만이 아니라 요즘 초등학생 유행어다. 시대에 뒤처지는 민윤기. 나 진짜 착해! 갑자기 김태형이 또 치고 들어와 자기 PR를 해댄다. 전정국도 질 세라 랩을 한다. 듣는 사람 없이 말하는 사람만 넷이다.






  "야."




  팔짱 끼고 가만히 있던 김남준이 갑자기 입을 열었다. 뭐냐는 듯이 쳐다보니까 눈을 똑바로 뜨고 말한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내가 제일 커."




  뜬금없이 나온 말에 인상을 찌푸렸다. 나 키 안 본다고. 얼굴도 안 보고 아무것도 안 본다고. 이게 지금까지 내 말을 귓등으로 들었나, 발바닥으로 들었나. 내 반응에 김남준은 고개를 젓더니 그릇에 담겨있던 풋고추를 가리킨다.






  "크다고."




  우리는 동시에 숟가락을 불판에 던지고, 더럽다는 얼굴을 한 전정국은 그릇에 있던 고추를 죄다 불판에 던졌다. 힘 조절에 실패한 김태형 숟가락이 불판 위에 있던 마늘장을 엎었다. 마늘 기름이 쏟아진 불판에서는 불길이 솟아 고추가 구워지는 불쇼가 일어났고,






  "당장 나가!!!"




  우리는 쫓겨났다.











#5






  인생에서 가장 살기 싫어지는 순간이 언제냐고 누군가가 묻는다면 나는 바로 대답할 수 있다. 바로 앞머리를 잘랐는데 망했을 때다. 일주일 내내 김석진 생각을 하면서 잠드는 게 좆같아서 다음에 마주쳤을 때는 못 알아보라고 한 거였는데. 이제는 알아봐도 모른 척할 꼴이 됐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그냥 마음껏 비웃어."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미안... 참고 싶었는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


  "뭐, 왜."


  "대망실이다. 진짜."


  "저게 망실이냐. 망신이지."




  나를 보자마자 얼굴을 씰룩대는 김태형에 그냥 웃으라니까 바닥을 광광 치면서 웃는다. 지나가던 김남준은 얼마 전에 내가 한 말이 마음에 들었는지 대뜸 망실도 이런 대망실이 없다는 응용력을 보여줬다. 바닥을 기어 다니던 김태형은 옆에서 이건 망실이 아니라 망신이라고 고쳐준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


  "......."


  "...귀엽네."




  한바탕 소란에 2층에서 내려온 민윤기도 나를 보자 입을 꼭 깨물더니 겨우 귀엽다는 말을 했다. 전혀 그런 얼굴이 아니라서 제일 비참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조용히 좀,"


  "......."


  "... 저런 거 보는 거 아니야. 눈 감자, 아가."




  전정국은 나를 보자마자 손에 들고 있던 인형의 눈을 가려주며 저런 거 보는 거 아니란다. 얼마 전에 회사에서 회식 있다고 늦게 온다더니 잔뜩 취해서 저 인형을 들고 왔다. 그놈의 술. 5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뽑기 기계에서 뽑았다는 토끼 인형을 전정국은 우리 집의 유일한 홍일점이라면서 엄청 애지중지했다. 매일 들고 다니면서 지금처럼 못 볼 꼴이 있으면 눈을 가려주고, 누가 욕을 하면 나쁜 거 듣지 말라면서 귀도 막아줬다. 나쁜 짓은 자기가 제일 많이 하면서 꼭 지랄이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인형은 언제까지 들고 다닐 거냐. 진짜 한심하다."


  "네 앞머리가 세상에서 제일 한심해."


  "......."




  전정국은 발을 돌려 식탁에 인형을 앉혀놓고 너는 저렇게 되면 안 된다, 하고 있다. 저런 것도 머리라고 달고 다닐까 봐여-. 인형의 팔을 흔들며 일인이역도 한다. 심지어 토끼 인형이라고 여자 목소리를 흉내 내는 게 여간 역겨운 게 아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진짜 죽여버리고 싶다."


  "헉! 그런 잔인한 말을! 너무 하신 거 아녜여!"




  너 말고 너. 손가락으로 인형을 한번 콕 집고 전정국을 집었다. 아무리 전정국이 제정신이 아닌 건 알았어도 이런 취향이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다. 이러다 인형에 이름도 지어주겠네. 혀를 끌끌 차며 인형의 귀를 잡아당겼다. 전정국은 뭐 하는 거냐며 기지배 마냥 새침하게 내 손을 탁 소리 나게 쳐내고 인형의 귀를 만지작거렸다.






  "우리 쿠키 아팠져..."


  "......."




  ... 이름은 벌써 있었다.










#6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책임 져."



  전정국은 방문을 열고 들어오더니 대뜸 책임지라고 한다. 요즘은 주어와 목적어를 생략하는 게 유행 화법인가 보다. 이번에는 또 뭐, 하니까 나 때문에 회사 사원들 앞에서 망실이라고 했단다. 그게 왜 나 때문이냐. 전정국은 탓할 사람이 없으면 제일 만만한 나에게 돌린다.






  "겨우 그걸로 노크도 없이 방문을 연 거야? 진짜 망실."


  "그 놈의 망실! 망실! 망실! 씨발 망실!"




  망실. 한 마디 했다고 전정국은 망실! 망실! 하면서 한 마디당 한 대씩 내 입을 때렸다. 이런 병신... 이러다간 내일 입이 터질 것 같아 얼른 팔을 앞뒤로 쥐불 놀이 하듯이 돌렸다. 전정국은 순간 뒷걸음질 친다. 뿌듯한 얼굴로 팔 돌리는데 전정국이 따라서 팔 돌린다. 방 안에는 두 개의 인간 풍차가 돌았다. 내가 더 빠르거든! 그럼 반박이 들어온다. 아니거든? 내가 더 빠르거든! 싸움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는 거란 말처럼 소리도 고래고래 지르는 인간 풍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혹시 내 시계 본,"


  "슉슉, 슉, 들리냐? 이건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거든!"

  

  "......."




  김태형은 기겁하며 열었던 방문을 다시 닫았다. 그러자 전정국이 김태형도 자기가 무서워서 나간 거라고 우긴다. 웃긴다. 너 아니고 나거든. 질 세라 팔을 더 힘차게 돌린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왜 이렇게 시끄,"


  "넌 학교나 가서 애들 앞에서 망실이나 외쳐!"


  "이미 하고 있거든! 너나 해!"


  "......."


  "둘 다 그만하고 반성문 써 와!"

 



  아, 씨발.











#7






  전정국이랑 식탁에 나란히 앉아 반성문을 쓰는 중이다. 짜증 난다. 예에전에 학교에서 싸움이 난 애들 둘을 반성문 쓰라고 하고 화해시켰었다. 그리고 그날 집에 와서 또 싸우고 있는 전정국과 김태형을 의자에 앉히고 반성문 쓰게 했었다. 그 이후로 내 아이디어를 마음에 들어 한 김남준 덕분에 하숙집에서 벌을 받을 땐 반성문을 쓴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다 썼다."


  "벌써? 나랑 공유하자. 한 문장만 알려줘."


  "그럼 수고하세요."




  전정국은 얄밉게 혀를 내민다. 상사한테 아부 떨던 게 있어서 그런지 금방 쓰고 탈출했다. 나는 머리를 쥐어뜯는다. 나는 진짜 잘못한 거 없다고. 그래도 김남준은 끄떡없다. 망실이다. 존나 망실이다. 기다리던 김남준이 그럼 자신이 씻고 올 때까지 써 놓으라며 위층으로 올라간다. 진짜 쓸 게 없다. 내가 내 방에서 숨 쉬고 있던 게 내 잘못은 아니잖아. 시비는 전정국이 먼저 와서 걸었다고. 나는 반성문에 아무말 대잔치를 갈긴다. 나는 하나도 잘못이 없고, 나는 지금 자몽 워터가 너무 너무 먹고 싶고, 자몽 워터가 없는 내 인생은 의미도 없고...






  "다 썼어?"




  책상에 엎드려 자몽 워터 먹고 싶는 말이나 끄적이는데 김남준의 목소리가 들렸다. 놀라서 반사적으로 반성문 찢었다. 김남준은 내 모습을 얼빠진 얼굴로 쳐다봤다. 벽 보고 손들어. 망했다. 일단 눈을 깔고 구석에 들어가 손을 들고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팔이 저려왔다. 내리고 싶어도 뒤에서 느껴지는 김남준 인기척에 내릴 수가 없다.






  "남준아. 나 팔이 너무 아파."


  "... 이제 그만 내려."


  "사랑해."


  "방에 들어가서 옷 두껍게 챙겨 입고 따라나와."


  "......?"

  



  따라나와, 라니. 이건 영화에서나 하는 말 아니었나. 옥상으로 따라와. 뭐, 이런 거 말이다. 혹시 옷 두껍게 입으라는 것도 그래서...






  "남준아... 혹시... 나 때리려고?"


  "......."


  "알았어, 알았어."


  "......."


  "... 대신 얼굴만 피해서 때려주면 안 될까."




  김남준이 인상을 찌푸린다. 또 말을 잘못했나 보다. 안절부절 하는 마음에 발을 동동 굴렀다. 하지만 돌아온 건 뜻밖의 대답이었다. 자몽 워터 먹고 싶다며. 나는 의아한 눈으로 김남준을 쳐다본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사줄 테니까 나오라고."




  나는 김남준을 우러러 본다. 식탁에는 내가 찢었던 반성문이 조각조각 맞춰져있다. 김남준이 짱이다. 다 필요 없어.











#8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태형아, 바빠?"


  "어? 아니. 안 바빠. 들어와."




  침대에 앉아 핸드폰을 하던 김태형이 내가 고개를 내밀고 물으니까 자기 옆자리를 내준다. 김태형의 침대랑 이불이 제일 아늑하다. 침대에 착석 완료하자 김태형은 무슨 일이냐고 묻는다. 별 건 아닌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나더러 자꾸 결혼 언제 할 거냐고 뭐라 하는 거야!"


  "지가 뭔데 너한테 뭐라 해."


  "그니까! 우리 엄마 아빠도 나한테 그런 말은 안 하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니야? 난 그런 새끼들이 제일 싫어."




  그치! 그치! 김태형이 맞장구를 맞깔나게 쳐주니까 말이 술술 나온다. 원래 개소리를 많이 지껄이는 노총각 선생이 학교에 하나 있는데, 초반에 엄청 찝쩍거리더니 내가 다 무시하니까 이제는 경로를 바꿔 나만 보면 씹기 바쁘다. 결혼을 들먹이며 나 같은 여자 때문에 저출산 문제가 생기고 나라가 망하는 거라고 연설을 하는데, 진짜 어이가 없어서. 거기서 받아쳤다가는 씹을 거리만 내주는 꼴이라 그냥 꾹 참았다. 짜증 나 죽겠다.






  "내가 내일 가서 혼내줄까? 얼굴에 주먹 한번 박아?"




  내 말을 듣고 있던 김태형이 내 눈에서 눈물이 고이자 갑자기 표정이 싹 굳으면서 정색한다. 순간 무서웠다. 원래 평소에 생글생글 웃는 사람이 정색할 때가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거다. 나는 순간 나도 모르게 쫄아서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었는지도 까먹고 김태형을 말린다. 아니, 아니야. 너가 참아. 화내지 마, 태형아...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참긴 뭘 참아. 그런 새끼는 언젠가 정신 차려야 돼."


  "아니야, 태형아. 그냥 무시하면 돼."


  "앞으로 계속 너 볼 때마다 그럴 거 아니야. 내일 학교 가는 날 맞지?"




  태형아, 제발. 급기야 나는 눈물을 뚝뚝 흘리며 팔을 걷어붙이는 김태형의 손을 잡는다. 못할 거 안다. 그 인간은 체육 선생인데다 키가 192다. 김태형은 좌우로 목을 돌리며 뚜두둑 소리를 낸다.






  "아니다. 내일 갈 건 또 뭐야. 지금 가자. 걔 번호 불러."


  "하지 마, 태형아. 네가 참아."


  "반 죽여 놓으면 너한테 그런 말 못하겠지?"




  김태형은 나보다 더 화를 냈다. 이거다. 이거면 됐다. 기분 다 풀렸다.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우리 자몽들 ♡
  엔프라니 / 쿠쿠옹 / 단골 / 미자 / 바나나 / 낰낰 / 쓴다 / 코드마인 / 김까닥 / 정국오빠 애인 / 비비빅 / 내마음의전정쿠키 / 자몽에이드 / 스누피 / 호비 / 캔디 / 설 / 0121 / 코코팜 / 푸롱리 / 콧구멍 / 헹구리 / 착한공 / 너만보여 / 홍합 / 숙자 / 민윤기 / 밍구짱 /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 뀰 / 빠밤 / 라면 / 라뜨아뚜이 / 꾹꾹 / 윤두 / 냠냠이 / 무네큥 / 프우푸우링 / 엘런 / 뮤즈 / 호석아 / 자몽자몽 / @자몽@ / 전아장 / 웃음망개짐니 / 황새 / 디즈니 / 두부 / 너만보여 / 옮 / 오리 / 책가방 / 청아 / 미니핀 / 구리구리 / 팥붕어빵 / 슙슈 / 핫초코 / 연꾹

  자몽해 / 꽃구름 / 곤약 / 침침니 / 퓨아 / 브금 / 슉아블리 / 바다코끼리 / 유루 / 낙엽 / ㅇ<-< / 나의 그대 / 종이심장 / 한지아 / 에디 / 밍기적 / 블루 / 들국화 / 꾸루 / 모찌 / 마티니 / 프로자몽러 / 짐쮸 / !@계란말이@!


리스트에 없다면 혹시 최신 글이 아닌 이전 글에 신청하신 게 아닌가 확인해주시고 꼭 다시 말해주시와요! 

'^'암호닉은 가장 최근 글에서, ] 안에 신청해 주세요!




  오늘 분량 괜찮나요? 조금 적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 게다가 조금 늦었지요...? 석진이도 나쁜 놈으로 만들어 버리고... 그래도 애들 보느라고 그랬다고 변명을 하면 이해해 주시려나요... ㅎ....



애들 비주얼이 다 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아주 씹어먹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뮤비에서는 세상 간지가 나줍니다. 그럼 제 심장은 아파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듣고 있습니다. 워내 만니 만니~



  저번에 보니까 자몽을 좋아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제가 좋아하는 것을 같이 좋아해 주는 건 참 기분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우리 자몽이들이 짱입니다. 볼 때마다 예뻐서... TT 물론 자몽보다 바나나가 좋으면 자몽 대신 바나나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이름이 어떻든 결국 제가 우리 자몽들을 좋아한다는 표현 중 하나일 뿐이니까요. 사랑합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 | 인스티즈


구럼 우리 자몽이들, 오늘은 구빰 대신 굿저녁!









BGM : 가끔 (inst.)




+)글 쓰다 실수로 확인을 눌러버렸... 신알신 가서 놀란 자몽들, 미안해요. TT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하세여!! 냠냠이입니다^ㅁ^
와...작가님 분량이 작다니 무슨 그런 망실스러운 말씀을!! 절대로요!! 완전 짱짱이에여!!>ㅅ< 너무 재밋는거 아니에여? 어쩜 이렇게 글을 쓰시져?진짜 항상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올게영 또봐여!!

7년 전
자몽워터
망실스러운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항상 예쁘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또 놀러와서 또 봐요!
7년 전
비회원126.162
[ 끼랑까랑 ]

암호닉 신청할래요♥ㅅ♥ 1화부터 봤는데 짤들이 다 넘나 잘 어울리구요 ㅜㅜㅜㅜㅜㅜ 효주님 넘 예쁘신 것 ㅠㅠㅠㅠㅠㅠ 갈색머리도 흑발도 예뻐여 ㅜㅜ! 오늘 태형이 너무 맘에 들어여! 힘든거 털어놓을땐 맞장구 쳐주는게 백번 맞는 것 같슴다! 직접적인 해결이 없어도 마음이 다 풀리는 것 ㅜㅜ♥ 그리고 항상 분량은 낭낭합니다! 넘 좋아요! ♥♥

7년 전
독자2
작가니뮤ㅠㅠㅠㅠ엘런이에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에피소드들은 어디서 오는건지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글잡천재...
작가님 덕에 기분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자몽워터
엘런 님! 저도 덕분에 기분 최고에요. TT 저보다 늘 힘이 되는 자몽이가 천재죠! 예쁘게 읽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여! ❤
7년 전
독자5
작가님 저 못 참고 한 번 더 보러 왔어요
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ㅏ

7년 전
독자3
ㅜㅜ 일화부터 정독하고 왔는데 아아 글이 너무 귀여우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자몽워터
1화부터라니... 수고했네 수고해써 TT! 귀엽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비회원180.127
[뮹기]로 암호닉 신청이요!!진짜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이런글 진짜 좋아하는데..bb
7년 전
독자4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 독수리 오형제들 넘나 귀엽네욬ㅋㅋㅋㅋㅋ 정국이랑 여주 싸우는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마지막에 태형인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비비빅이에요! 오늘 스크롤만 봐도 분량 엄청 낭낭해요ㅜㅠㅜ다들 여전히 발랄하고ㅋㅋㅋ그리고 남준이 진짴ㅋㅋㅋㅋ오늘 제일 대박이었어요ㅋㅋㅋㅋㅋ귀엽고 스윗하고 혼자 다 해 정말ㅠㅜㅜㅜ오늘도 정말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7
[청아]로 신청합니다@@ 저런 하숙집에서 살아보고싶네요.... 오늘 시험봐서 진짜 기분 꿀꿀했는데 작가님 글 보고 다 풀렸어요!! 헤헿. 잘 봤습니다(꾸벅) 작가님 사랑해요 뽀뽀 쪽♥
7년 전
자몽워터
암호닉이 익숙한 게 전에 신청해주셨던 것 같은데...! 지난번에도 뽀뽀 쪽 날리고 간 마법사 되기 직전이라던 자몽 아니었던가요! 확인 부탁드려요! ❤
7년 전
독자35
엇!! 제 눈이가 내 닉을 못보고ㅠㅠㅠ 또 신청해버렸네요ㅠ 번거롭게 해서 죄송....ㅠㅠ 그래도 작가님 글 사랑하는 사람이니 너그러이 용서해 저세요!! 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구요!! 뿅♥
7년 전
비회원57.207
[꽃구름]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내용도 짱짱 설렘도 짱짱 분량도 짱짱.ㅠㅜㅜ 내용 끝날까봐 조금씩 읽고 있었는데 내려도 내려도 계속 있는 분량에 감동받았습니다. 오늘은 누구한테 치이고 갈까하고 들어왔는데 태형이한테 치이고 갑니다ㅠㅠ 작가님짱♥

아참 근데 작가님은 자몽워터라고 불러야하나요?아님 그냥 작가님? 그럼 자몽이는 작가님글 한번더 읽으러 갑니다

7년 전
비회원40.238
왠지 암호닉 신청을 잘못한 것 같아서 다시 합니다! 암호닉 [멜팅]으로 신청할게여! 하... 오늘도 진짜 끅끆끄르끍거리면서 웃었습니다... 아... 진짜 대박.... 망실.... 왜 벌써 수백번은 들은 것 같죠? 내일 애들 앞에서 망실 쓸 느낌적인 느낌...? 여튼 오늘도 너무 재밌었습니다. 항상 분량도 완전 짱짱하고... 잘 보고 있어요! 추운데 몸조심하시고요! 안녕!
7년 전
독자8
호비에요!!!
헉... 태형이 마지막에 넘나 설레는것...
여주랑 정국이 둘이 싸우는거 너무 귀여워욬ㅋㅋ 팔을 오ㅑ 돌리는건짘ㅋㅋㅋㅋ 이 하숙집에 들어가면 심심할 일이 전혀 없을거같은듯... 저도 들어갈래요....

7년 전
독자9
정주행 하고 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최고에요♡♡♡♡♡♡♡ [꾸꾹]으로 암호닉 신청 하고 갑니다..... 총총....♡♡
7년 전
비회원142.192
ㅋㅋㅋㅋㅋㅋㅌㅋㅋ두개의 인간 풍챁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ㅌ진짴ㅋㅌㅋㅌㅋㅌㅋ애들 말 막힌것도 너무 웃기다고욬ㅋㅌㅌ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ㅠ김남준 지가 제일 크댘ㅌㅌㅋㅋㅌㅌㅌ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돌아버리겠넽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이 던진 고추가 구워지는 불숕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닼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핰ㅠㅠㅠㅠㅜㅜ♡♡♡
7년 전
비회원170.204
[아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태형이 넘 잘생겨서 숨 멎어버린 건 안비밀,,,
7년 전
비회원251.182
ㅇ <-< 제가 가끔 최애곡인 건 어떻게 아시고... 이것을 데스티니라고 하자! (개억지) 항상 분량은 쩌러줍니다... 엄지 척.
어제 밤에 새글 안 오나 하고 또 정주행했어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

7년 전
독자10
자몽에이드에여~!!! 작가님글.. 저번에도 썼지만 넘나 내취향
앞으로도 이렇게 재밌는 글 써주시와요 ㅠㅠ

7년 전
비회원251.182
ㅇ <-< 제가 가끔 최애곡인 건 어떻게 아시고... 이것을 데스티니라고 하자! (개억지) 항상 분량은 쩌러줍니다... 엄지 척.
어제 밤에 새글 안 오나 하고 또 정주행했어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

7년 전
비회원251.182
ㅇ<-<,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가끔인 건 어떻게 아시고 꺄륵 이것을 데스티니라고 하자! (개억지) 항상 분량운 쩌러줍니다 로딩 몇 분 기다려야 돼요... 핸드폰이 구리기도 하지만 껄껄 엄지 척♥ 어제 밤에 새 글 안 올라오나 하고 또 정주행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1
무네큥입니다!!! 아 진짜 볼 때마다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 저도 저런 남자들과 함께 살아보고 싶지만 꿈이므로 꿈만 꾸겠습니다. 여주는 참으로 복을 받으신 여자입니다
7년 전
독자12
디즈니예요 공부중에 지쳐서 봤는데 완전 힐링ㅎㅎㅎ 석진이 나쁜놈이네요ㅠㅠ 윤기 완전설레요ㅠ 태형이 자기일처럼 화내는 모습ㅎㅎ 저라도 그런일있음 태형이한테 털어놓겠어요 아니 이집남정네들 너무 매력터져요ㅠ
7년 전
독자14
[양갱]으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15
@자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역시 유잼보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탄소 술 마시고싶을때 우째여..ㅠㅠㅠㅠ오늘도 탄소의 네아빠들 잘 보고갑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
[하지] 로 암호닉신청합니다 ! 아 자까님 내용넘취저예여ㅠㅠ 남주나 나도자몽워터먹고싶어큐ㅠㅜ큐ㅜ
7년 전
독자17
바다코끼리에요
태형이 넘나 설레고 남준이 뭔가 엄마같고 윤기 ㄱ...규ㅣ엽데..ㄱㅟ엽데...귀엽데... 윽 밟히구갑니다!!!

7년 전
독자18
쿠쿠옹이에요!!! 히히 오늘도 분량이 많은 것 같고 좋아요♡ 매번 재밌게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67.234
작가님 모찌에요!
4화를보고나니까 더 보고싶어서 123화도 다시 정주행하고왔어요!
어쩜 이로케 글을 잘쓰시는건지!
분량도 넉넉하구 내용도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태형이 심쿵하네요
좋은 글 감사해요 담편 기다리구있을게요!

7년 전
독자19
밍 숙자에요ㅠㅠㅠㅠ짖짜오늘도 유쾌한 하숙집^^,,, 정국이랑 싸우는게ㅔ 진짜 킬링파트에요ㅠㅠㅠㅠㅠㅠ너무귀야워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자몽워터
숙자 님! 반가워요! 사실 저거 제 동생이랑 저 싸우는 거...ㅎㅎ 한심하다고여? 네 맞아여... 한심한 인간 맞습니다. 맞아여. '^' 오늘도 잘 읽어줘서 고마워요 ❤ 구빰!
7년 전
비회원14.54
안녕하세욯ㅎ침침니입니다!
남준이의 발언에 굉장히 놀라고온 사람입니닼ㅋㅋ진짜 매번 글볼때마다 아이들의 말빨과 드립력에 놀라고가는데요 그와중에 오늘 으뜸인것같습니다 내가 제일 커 ㅋㅋㅋㄲㅋ

7년 전
독자20
옮이에여! 하 저도.. 우울해있으면...옷 두껍게 입고 나와. 자몽에이드 사줄게 하는 오ㅠㅠㅠㅠㅠㅠ빠ㅠㅠㅠㅠㅠㅠㅠ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 헤헹 그래도 가끔씩 냉장고 열면 아빠가 사오신 자몽쥬스가 절 반겨주니가 괜찮아여..! 다만 같이 사러가줄 남자가 피료할뿐... 별별... 오늘도 잘 읽었어요 자까님 ^ㅁ^♥
7년 전
자몽워터
옷 꽁꽁 여미고 나와요. 내가 사줄게. 자몽 다 쓸어다 줄게요!
7년 전
독자31
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부터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잉렁숭강....
7년 전
독자21
[애플릭] 임호닉 신청합니다아ㅏ 일단 스토리 너무 좋고 지금 망실 세뇌 된 기부니입니다... (아무말 대잔치^ㅁ^) 얘들이 효주님(?) 은근히 챙겨주는게 너무 좋네요ㅠㅜㅜㅠㅜㅠ
7년 전
자몽워터
신청 감사합니다! 입에 망실이 붙어라! (아무말 페스티벌)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구빰 보내세요! 구빰!
7년 전
독자23
헐 답글 ㅜㅜㅜ 감사합니당 작가님도 9빰아아아앙
7년 전
독자22
코드마인 이옝효!ㅅ!
이제부터 계속 망실망실 입에 달고 살꺼같아욬ㅋㅋㅋ

7년 전
자몽워터
양쪽에 달고 오던 하트 어디다 두고 깜찍한 이모티콘을 들고 왔어요! 이거 뭔가 제가 망실을 주입식 교육한 기분이네요... 오늘 하트는 제가 대신 쏘겠슴다! ❤
7년 전
독자25
이렇게 설레게 절 기억해주시면 저는 쥬금♥
7년 전
자몽워터
어... 우리 자몽 쥬그면 안 댐...
7년 전
독자24
낰낰이에요!!정말 저렇게 넷이살면재밋을것같아요...망실망실!!내일 학교가서 써먹어야겠어요!!하하
7년 전
자몽워터
넷이 있는 하숙집이면 당장 달려갈텐데요... TT 망실망실 ㅋㅋㅋㅋㅋㅋ 좋은 꿈 꾸고 내일 맘껏 써먹으셔요! ❤
7년 전
독자26
[쥬르주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새벽이라 몰래 웃느라 바빴네요 ㅎㅎ 힐링하구갑니다!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자몽워터
신청 감사해요! 힐링이 됐다는 말이 저한테도 힐링이 되고 그렇네요! 예쁘게 읽어줘서 제가 더 고마워요. ❤ 구빰!
7년 전
독자27
[윤기는슙슙]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너무 찰지고 재밌어요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8
[알빱]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스토리가 너무 맘에 들어서 처음부터보다가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하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80.4
[스페셜캔디]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저기 하숙집은 진짜로 입주하고 싶네요 ㅠㅠ 반성문 쓰라고 하면서 자몽워터 사주는 남쥬니와 자기 일인 것처럼 화내주는 태형이에게 쨈처럼 발리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56.3
ㅠㅠㅠㅠㅠ밍기적입니다!
이번편도 정마 역대급 ㅠㅜㅜㅠㅜ사랑ㅇ해여

7년 전
독자29
헐랭ㅠㅠㅠㅠㅠㅠ[파슬리]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이걸 1화부터 작가님이랑 못달린게 악마의 한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 왜 이제야 본거죠....(대구리를 박는다)(광광)
7년 전
비회원146.1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이에여ㅠㅠㅠㅠㅠㅠ 남주나 사랑해!!! 맛있는거 사주는 사람이 최고야!!!
7년 전
비회원175.234
[아이라잌치킨]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넘 잘 보고 이쏘요...♡
7년 전
독자30
[연꾹] 으로 다시신청합니다! 김석진..ㅂ.ㄷ..ㅂ.ㄷ.......................진짜 나쁜사람이네요..그와중에 키192선생님께간다는 태형이가 조금 걱정되기도 하구..
7년 전
독자32
책가방이에요!! 쟉갸님...너무설레여ㅜㅜ♡♡
7년 전
독자33
너만보여에여!!!! 하숙집은 언제나 시끌시끌해서좋아옇ㅎㅎㅎ 여주랑 남정네들이랑 투닥거리면서도 사이좋게지내고 다 츤데레란말이지...힣 아침부터 애들보호받는느낌이여서 너무좋야여❤❤❤
7년 전
비회원153.62
너무 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정주행하고왔습니다!!분량도 낭낭하고 앞으로 잘 보겠습니다!!
암호닉 [지민이랑] 으로 신청하고갑니다~!!!!

7년 전
독자34
[봉봉]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이런 글 완전 좋아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78.126
[도로시]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진짜 재밌고 설레고 혼자 다 하세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EHEH]로 신청이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
7년 전
독자37
[흥흥]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7년 전
비회원63.187
들국화 입니다! 아아아 처음에는 윤기한에 치였다가 그 다음에는 정국이한테 치이고 자몽 워터 사주는 남준이한테 치였다가 마지막은 태형이한테 치였다가 진짜 치이기만해서 심장에 무리가... 분량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적게와도 재밌을테니까 걱정하지마세요 그리고 오늘 분량은 딱 적당해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38
[녹차]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분량도 낭낭하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아 여주 남준이한테 자기 잘못한거 다 말해버리는거 너무 귀엽고 윤기네 작업실에서 하는 대화보 진짜 오형제같고 마지막부분에 태형이가 맞장구쳐주는거에 좋아하는데 귀엽고..♡ 진짜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39
엔프라니입니다 오늘도 저 남사친들은 다정하고 잘 챙겨주네요 마지막 태형이 화내주는거에 여주 넘나 부럽.. 키야... 석진이가 전남친으로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석진이 왜 그랬어.. 나쁜 사람...
7년 전
독자40
아 진짜 오늘 처음 봤는데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력의 끝을 달리고 있었던 와중에 이런 단비 같은 글이라니 작가님 사랑해요 암호닉 [0331] 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41
[새싹이]로 암호닉 신청해요!!!아 오늘도 너무 자미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여주와 애들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이렇게 귀여워도 되느건가요?!!!
7년 전
독자42
헐......작가님......너무 재미있어요.....어뜩하져...?일단 암호닉 부터 신청 하겠습니다[돌고돌아서]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43
[규밍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악 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하루하루가 행복할꺼같아요
7년 전
독자45
[윤기이진] 신청합니다! 내 일인 것처럼 화내주는 태형이 때문에 심쿵사... 첫화부터 정주행 했는데 작가님 글 짱짱이에요! 잘 보구 갑니다 ❤️
7년 전
독자46
[에리얼] 암호닉 신청합니다! 애들도 재미지고 모르는척 챙겨주는거 진짜 스윗❤️ 자몽워터사주는 남주니ㅠㅠㅠ고민 들어주는 태형이ㅜㅜ넘나 발려요ㅠㅠㅠ여주도 사랑스럽구요!ㅠㅠ 잘 보고 갑니다ㅎㅎ
7년 전
독자47
[뜌]로 암호닉 신청할래요!! 신알신도하고 앞으로 맨날 찾아올거에요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 너무 잘 읽고갑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38.233
어헝 너무 재밌자나여><!!!! 암호닉 [연찌] 로 신청하겠습니다ㅎㅎㅎ❤
7년 전
독자48
헐처음봤는데 ㅠㅠㅠㅠㅠㅠㅠ재미써옄ㅋㅋ큐ㅠ큐큐ㅠ큐ㅠ [룰루랄라]로 닉 신청하고가도될꺼용❤
7년 전
비회원131.234
[아이리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 분량 깡패네요bb 로딩하느라 고생했지만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49
[망개]
아직 암호닉받으시나요???저 암호닉신천하고싶어요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 작가님! 잘보고갑니당! 신알신도 하구가여♥♥♥♥

7년 전
독자50
후에 태태 같은 남사친 한 명마 ㄴ내려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스틴]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자몽워터 먹고싶다고 한거에 사준다고 하는 남준이도 설레고..
7년 전
독자52
빠밤입니다~ 아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석진이가 등장하고 완벽한 나쁜놈으로 나왔네요 눈치없는 김남준ㅋㅋㅋㅋㄱ
7년 전
독자53
자몽자몽이에요!!! 갑자기 이 밤중에 자몽이 먹고싶어요 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분량 충분합니다 ㅎㅎㅎ 너무 행복해요!!! 저런 하숙집 찾고싶습니다만
7년 전
독자54
[흰색] 으로 신청할게요! 역시 망실 안 시키시는 우리의 작가님 왕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08.29
[꼬취꼬춰]로 암호닉 신청해용!
7년 전
독자55
망실이라니 넘 귀여워요,, 하앙 망실망실 저도 이제 망실이라 해야겠어요 자몽워터가 먹고 싶어 지네여 남준이가 사준다는 거 너무 발리고요... 잘 읽고 갑니다 아 저도 암호닉 [망실]로 신청하고 가용
7년 전
독자56
[공룡잇진]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주행 하고 와써여 작가님!!오랜만에 취향저격인 글을 발견햇어요 둑흔둑흔 신알신도 하고가용

7년 전
독자57
[액희]로 신청할게여!!! 재밌습니다 짱짱맨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들이 아빠인줄 안다는 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어쩄든 막 놀리고 그래도 어떤의미론 자꾸 우쭈쭈 해주는 거구 ㅠㅠㅠㅠ 속옷 보여도 신경 안쓰는 여줔ㅋㅋㅋㅋ 정말 저들사이에 벽이 없다는 게 느껴져서 좋습니다ㅠㅠㅠ 초등학교 선생님이라서 애들한테 상냥해지는 것도 너무 예쁘고... 아마 다른애들도 그 부분 목소리 변한다면서 놀려도 예쁘다고 생각할 거 같네요. 오늘은 고민 들어주는 윤기도, 자몽원터 사주는 남주니도, 마지막에 진짜 엄청 설레게 해준 태형이도 넘넘 설레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 입니다!! 아 애들 진짜 설레고 좋네요 ㅋㅋ 그리고 진짜 미모 열일해요 이번에 진짜 장난 없어요ㅠㅠㅠ너무 좋습니당ㅎㅎ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58
김태형 걱정해주는거 설레네여ㅠㅠ
7년 전
독자59
[민천재]ㄹ로 암호닉 신청해요 흑흗 너무 잼써...
7년 전
자몽워터
~~~~~~~더 이상 암호닉 받지 않아요~~~~~~~
7년 전
독자60
[찌밍지민] 암호닉신청할께요!!!!!❤❤❤
진짜 홍일점글 본것중에 손꼽을정도로 넘 재밌어여ㅠㅡㅜㅜㅠ보면서 웃다가 고막터질뻔했어요 재밌게읽고가요><

7년 전
독자61
헐ㄹ 암호닉 늦었나여.....
7년 전
자몽워터
찌밍지민 자몽이까지만 받을게여...! 진짜 마지막이에여!
7년 전
독자62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분량이 적다구여??? 저 글씨 잘못 읽은거 아니져?! ㅋㅋㅋㅋㅋ 진짜 저 이런 가볍고 통통튀는 일상물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취향저격이라구여ㅠㅠㅠㅠㅠ엉엉 점점 회를 거듭하면 할수록 러브라인이 너무 궁금해집니다악!!!! 이번 글도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63
체육이라니,, 태형이 너무 스윗해요ㅠㅠㅠㅠㅜㅜ 여주맘 체고로 잘 알아주는ㅠㅜㅜㅠㅜ
7년 전
독자64
하유ㅠㅠㅠ넘나 젛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5
하 이번편도 너무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정말 너무너무 설레고ㅠㅠㅠㅠ 글 술술 잘읽히구요? 금손이세여ㅠㅠㅠㅠㅠㅠㅠ현생뿌셔ㅠㅠㅠ
7년 전
독자66
아이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전정국 우주최고귀요미 아닌가염ㅠㅠㅠㅠㅠ 아 김태형 같은 친구 있으면 매일 웃을 수 있을 것 같아ㅠㅠㅠ
7년 전
독자67
[안녕엔젤] 로 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68
전아장이예요!!!!!!!!!!분량 걱정은 하지두말어 ㅠㅠㅠㅠㅠㅠ너무 낭낭한 분량이예요ㅠㅠㅠㅠㅠ이 안에 웃기고 설레고 다있고 아주그냥 제가 원하던 어른들의 장난같ㄴ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69
흐규규ㅠㅠㅠㅠㅠㅠ망실이라니 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잼난글을 지금 발견하다니 재밌게읽을게요ㅠㅠㅠ작가님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태형이 맞장구 쳐주는거 넘 설레고 너무 든든할것같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태태가 백퍼 질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1
작가님 분량 최곤데... 지금 무슨 말씀을...!!!! 오늘 글 최곱니다ㅠㅠㅠ 짱이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2
태형이 너무 멋있어요 세상에 박력분이 아주 팍팍 넘치네요 남준이도 너무 설레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망실망실ㅋㅋㅋㅋㅋㅋ뭔가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4
진짜ㅠㅠㅠ글마다 짤들도 너무 잘어울리고ㅠㅠ 분량도 낭낭하구ㅠㅠㅠ 필력도좋으시구ㅠㅠㅠ작가님이짱이에여ㅠㅠ다필요없서!!
7년 전
독자75
어흑ㅠㅠㅠㅠ석진이 진챠 나쁘다ㅠㅠㅠㅠ나빠써ㅠㅠㅠㅠ그래도 오늘 정국이가 너무 귀여웠으니 봐주는걸로 합시다^ㅁ^
7년 전
비회원23.246
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려여ㅠㅠㅠㅠ 재밌게 보구 갑니다! -까꾹
7년 전
독자76
망실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ㅠㅠ 모레 학교가서 써먹도록 하죠 ㅎㅎ 화나는 일 있을 때 저보다 남이 더 화내주면 괜히 더 고맙고 기분 좋아지고 그러는 거 너무 공감되는 ㅋㅋㅋㅋㅋ 사실 그래서 남한테 말하는 것도 있죠! 헤헤 암튼 좋은 글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77
아이구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가 따지러 오니까 찔려서 이것 저것 고백하는 탄소랑, 풍차놀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초등학교 선생님답게 우리 반 유행어라고 하는 것뚜! 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정국이 배경화면이 탄소였다니이이이 보면 힘이 생겼다니이이이 이거 좀 많이 설레는데요 8ㅅ8 자몽 워터 아직 한 번도 안 마셔봤는데 호기심 뿜뿜! 날 밝으면 하나 사 마셔야겠어요 ㅎㅅㅎ
7년 전
독자78
다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석진이가 그럴줄이야ㅜㅜㅜㅜ으아아아유유ㅠㅠㅠ 여주도 맘고샹많이했겠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랑 여주 왜 그러고 노는 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0
아아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랑 누구랑 사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부러운것
7년 전
독자81
김태형....ㅠㅠㅠ정색이라니...키는 어? 상관없다구 그랬어!!! 혼내준다니...귀여운것
7년 전
독자82
아 완전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용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1.196
와우!! 분량 진짜 혜자에요!! 싸랑합니다
에- 저는 하바나콩이에융

7년 전
독자83
태형이ㅜㅜ대신화내주고ㅜㅜㅜ너무젛네여ㅜㅜㅜ
7년 전
독자84
아유ㅠㅠ 태형이 여자맘을 너무 잘알아유유ㅠㅠ 사랑해요유유
7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진짜 윤기 너무 살레요 아무렇지않게 챙겨주고 뒤에서 챙갸주는 윤기 장말 너란남자 그리고 남준이도 오늘 심쿵 완전 자몽워터ㅜㅜㅜ 사준데ㅜㅜ 쏘스윗가이 남준♡ 그리고 태형이 아.. 저런 반응 좋아요 진짜 고민들어줄때ㅜ저래주면 진쯔 기분 다 풀리는 경웅있어요
7년 전
독자86
설레는 대목들에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렜어요 매우
7년 전
독자87
흐허... 이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설렌다... 낭낭한 분량.. 달달한 신들... 예쁜 여주.. 이거야 말로 대혜자아닙니까...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88
아 ㅠㅠㅠㅠㅠ태형이 쏘 스윗가이 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 자기가더화내주는 남자 너무좋아요딘ㅋ자 ... 날가져 태형ㅇ ㅡ..ㅏ
7년 전
독자89
아진짜 너무설레는거아닙니까작가님 ㅠㅠㅠㅠ헝헝 ㅠㅠㅠㅠㅠㅠ 태형이반을 너무좋아요 저런반응이라면 ㅇ ㅏㅡ..기분이날아갈것만같아요ㅠㅠㅠ헝헝
7년 전
독자90
아닠ㅋㅋㅋㅋㅋ정국이랑 여주랑 너무 유치하게 싸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반성문도 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무심하게 챙겨주는거 너무 설레고 태형이 진짜 자기 일처럼 화내는 거 발립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91
으앙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우ㅜㅜㅜㅠ
7년 전
독자92
아 마지막에 태형이가 대신 화내주는거 왜케 설레죠..? 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설렘사,,,,, ㅇ<-<
7년 전
독자93
태횽... 싸랑해 .. 마뉘마뉘 .. 남준이 자몽워터 설레구여ㅠ
7년 전
독자94
망실ㅠㅠ ㅠㅠ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5
석진이이야기를 빨리!!허리업!!
7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대박입니다........... 너무재밌어.........................
7년 전
독자97
참좋은 하숙메이트들을 둔것같네요 츤데레사랑해요ㅜㅠㅜ
7년 전
독자98
맞아...저 망실갖고 정국이랑싸우는부분 엄청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9
워.. 보는데 분량 짱짱 길어요ㅠㅠㅠㅠ 태형이도 설레고ㅠㅠㅠㅠㅠ 정국이도 남준이도 설레요.. 남주는 누굴가여..
7년 전
독자100
아ㅣ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 이번편도 죽여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실이 뭔가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이제부터 제 유행어로 망실을 사용하고 다녀야 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실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1
망실 너무 귀엽고욬ㅋㅋㅋㅋㅋㅋ 태형이 너무 사랑해줄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쪽쪽ㅠㅠㅠㅠ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 이 글 보고 저도 자몽 워터가 먹고싶어졌어요ㅠㅠ 내일 학교 가기전에 사가야겠어요:D
7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기닼ㅋㅋㅋㅋ섹드립에다가 불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4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재밌어징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헤헤헤ㅔㅎ
7년 전
독자105
태형아ㅜㅜㅜㅜㅜㅜ남주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모르겠다ㅜㅜㅜㅜㅜㅜ넘 행복하당ㅎ..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6
글이 너무 귀여워요 몽실몽실 하나도 버릴 캐릭터가 없네요ㅠㅠㅠ여주가 너무 사랑스러워..
7년 전
독자107
김남준 같은 남자 어디없나요ㅠㅠㅠㅠ 있으면 납치해가야겠다ㅠㅠㅠ
7년 전
독자108
태형이 완전 멋있엄ㅁㅁ 짱이야 너가!!!!!!!!
7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정국이랑 인간 풍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0
워..분량 짱 좋아요!!! 마지막에 태형이 넘나 진지하게 말했지만 귀여워서 읽다가 여러번 피식했어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111
헤엑 작가님 ㅠㅠ 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ㅠ ㅇ주행 열심히 할게요...♥
7년 전
독자112
아고 끼요오라 나도 자몽워터 사조 남쥰, ,
7년 전
독자113
그 체육쌤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러는 거 별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자출산이 우리때믄이애 팍씨 D질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4
하숙집이 자꾸만 부러워요... 울 애들이라서가 아니라 하숙집 분위기 자체가 너무 재미있고 활기 넘치고 유쾌하고 그리고 다정하고 또 자상하고 츤츤..... 게다가 방탄이라니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5
중간에 태형이 손 짤에서 한참 있다가 내려왔어욯ㅎㅎㅎㅎㅎㅎㅎ ㅌ태형이 손 넘나 이쁜 거슈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7년 전
독자117
녜...제가 원한것이 바로이것입니다.. 밀당도 안하고 이렇게 제 취향저격 텅탕 하는 작품주신 작가님 완전 대망실!
7년 전
독자118
잘보고가여 ㅎㅎ
7년 전
독자119
자몽이들♡ 너무 귀여워요!!!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0
ㅇ ㅏ김남준 괘좋다............1가정 1남준해주세여,,,,,
7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김남준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게 살아서 부릅다 방탄이들이니까 부러운거....재밌어 보이는거....
7년 전
독자122
크으 머싯다!!!! 짤도 적절하구 내용도 적절해여 작가님 작품에 저만 안적절....헤헷 재밌게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23
앜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4
아 진짜ㅠㅠㅠ애들 은근히 여주 생각해주고ㅠㅠ챙겨주고ㅜㅠㅠ김남준..섬세한 남자야ㅠㅠㅠ태형잌ㅋㅋㅋㅋ귀얍다ㅠㅠㅠ
7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 심장이 오늘도 많이 아픕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책임져라 책임져 !! 이 위험한 남자들아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애들 하나하나 캐릭터 넘 확실하고 여주도 짱 좋고 ㅠㅠㅠㅠ재미써ㅇㅕ
7년 전
독자127
아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쿠키인형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
7년 전
독자128
와 태형이 정색ㅠㅜㅜㅜㅜ진짜 개설렌다ㅠㅠㅠ잘보고 가용! 정주행합니당ㅋㅌㅌㅌㅌ
7년 전
독자129
태태도 좋고 남준이도 좋고 윤기도좋고 정국이도 즇아요ㅠㅠ
6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아 너가 있어서 참 든든하다 ㅠㅠㅠ 힝 힘이나 막 !!!!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짤로 보는 하숙집 홍일점74 자몽워터 01.18 14: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학원물 조각글47 자몽워터 12.30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 특별편164 자몽워터 12.09 14: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I : 完195 자몽워터 12.07 0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185 자몽워터 12.01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205 자몽워터 11.25 00: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X257 자몽워터 11.21 17: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179 자몽워터 11.12 2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145 자몽워터 11.05 0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125 자몽워터 10.22 0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142 자몽워터 10.14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166 자몽워터 10.11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I143 자몽워터 10.06 2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155 자몽워터 10.04 00: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147 자몽워터 10.03 00:23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6:58 ~ 4/30 1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