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니냐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니냐니 전체글ll조회 331l

이 글을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오버스럽기는 해도 미리 말씀 드려야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짧으면 5편 길면 10편이 넘어가는 사극(?)을 하나 구상 중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용.


그리고 제 글들이 연하남 제외하고는 다 외전이 없는 글들인데 이 글은 길게 연재됐으면 좋겠다 하는 글 하나만 골라서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잘 읽었다, 설렜다 댓글 달아주시는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제가 여러분 생각하면서 글써요. 5글쓰...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보건계장과 농구부를 보면서 개인적으로 장편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항상 작가님 작품 재미있게 잘 읽고 있습니다!! 사극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2
캔디에요!오오 사극 완전 좋아요!!음 저는 다 재밌어서 고르기가 힘든데 윤기 보건계장이랑 지민이 첫인상 길게 보고싶어요!!
7년 전
독자3
보건계장과 농구부 아니면 첫인상과 현이 장편으로 했으면하는 작품이네요 둘다 너무좋아서..♥♥앞으로 나올 사극도 기대하면서 잘보겠습니다 ♥
7년 전
독자4
와 작가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7년 전
비회원232.161
안녕하세요!! 글 잘 읽고있어요:) [살사리]로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요!! 보건계장과 농구부 계속 보고싶어요ㅠㅠ(설렘사)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