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바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바론 전체글ll조회 1109l

 

 

 

 

 

 

 

 

 

 

 

 

 

 

 

 

 

 

 

13 

 

 

 

 

 

 

 

 

 

 

 

 

 

 

 

 

바론 

 

 

 

 

 

 

 

 

 

 

 

 

 

 

 

 

 

 

 

 

 

 

"나도 보고싶어 죽는 줄 알았어." 

 

 

 

 

 

 

 

 

 

 

 

 

 

 

 

 

정국이는 한쪽 입꼬리만을 싱긋 올려 웃더니 그대로 나의 입술부터 목 언저리까지 입을 맞춰 왔고 나는 그런 정국이의 양볼을 감싸 안고 깊게 입을 맞춰 준 후 눈을 마주쳐 보았다.그 아이의 눈빛은 금방이라도 무엇이든 집어삼킬 아직 진정 되지 않아 거칠었고 나는 말 없이 안아주었다. 

 

제껴진 의자를 제자리로 돌려 놓고 나는 빠르게 옷매무새를 정돈했고 정국이도 옆에서 숨을 고르며 그저 눈만 마주쳐도 좋은지 계속 베실베실 얼굴 한가득 웃음 꽃이 피어 있었다. 

 

 

 

 

 

 

 

 

 

 

 

 

 

 

 

 

"빨리 촬영 시작했으면 좋겠다-." 

 

 

 

 

 

 

 

 

 

 

 

 

"그렇겠지,요즘 남자들 워너비로 꼽히는 선배님이랑 촬영을 하는데."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 | 인스티즈 

 

"히-." 

 

 

 

 

 

 

 

 

 

 

 

 

"지금 그 표정 뭐야,나 그런거에 질투 느끼고 막 그런 사람 아니야." 

 

 

 

 

 

 

 

 

 

 

 

 

 

 

 

"막 누나랑 뽀뽀하고 해도 괜찮아?" 

 

 

 

 

 

 

 

 

 

 

 

 

 

 

"어디 나와있어?대본에 없었는데-" 

 

 

 

 

 

 

 

 

 

 

 

 

 

 

 

"에이-,대본 꼼꼼히 안봤네." 

 

 

 

 

 

 

 

 

 

 

 

 

 

 

"본적 없는데 진짜.근데 요즘 드라마에서 고등학생들이 뽀뽀를 해?" 

 

 

 

 

 

 

 

 

 

 

 

 

 

 

 

"우리는 뭐 고등학생 아니야?우리도 이렇게 하는데-" 

 

 

 

 

 

 

 

 

 

 

 

 

 

 

 

 

 

허겁지겁 대본을 들춰 보고 있는 나를 귀엽다는 듯이 양손으로 턱을 받쳐 꽃받침을 한채 가만 바라보고 있던 정국이는 웃으며 볼에 가볍게 쪽-소리가 나게 뽀뽀를 해왔다. 

 

몇달 새 무슨 일이 있었길래 끼만 잔뜩 늘어서는 내가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만드는지 정신줄 단단히 잡아야지. 

 

 

 

 

 

 

 

 

 

 

 

 

 

 

 

 

 

 

"아,깜짝이야-!" 

 

 

 

 

 

 

 

 

 

 

 

 

"진짜 너무 좋다." 

 

 

 

 

 

 

 

 

 

 

 

 

"...대본 아무리 뒤져도 없잖아." 

 

 

 

 

 

 

 

 

 

 

 

 

"드라마가 시작하자마자 뽀뽀하고 그러겠어,뒷편에 있다고 하더라." 

 

 

 

 

 

 

 

 

 

 

 

 

 

"...하던가 말던가." 

 

 

 

 

 

 

 

 

 

 

 

 

 

 

 

"주연 될 수도 있어." 

 

 

 

 

 

 

 

 

 

 

 

 

 

 

"뭐?" 

 

 

 

 

 

 

 

 

 

 

 

 

 

"누나 영화 급히 들어 가서 배우 바뀔 것 같아." 

 

 

 

 

 

 

 

 

 

 

 

 

"뭐야,그 자리에 내가 들어 갈리 없잖아.다른 대단한 분 오시겠지." 

 

 

 

 

 

 

 

 

 

 

 

 

 

 

 

"촬영이 당장인데 누가 이제 와서 해.나도 장담은 못하는거고 그냥 그럴 것 같다는거야." 

 

 

 

 

 

 

 

 

 

 

 

 

 

 

 

 

 

 

"설마,나는 하라 그래도 못하겠더라.첫 작품부터 대사가 한바닥에 애정씬까지 감당 못해.우리 너무 오래 있었다,나 갈게." 

 

 

 

 

 

 

 

 

 

 

 

 

 

 

 

 

 

 

나는 시간을 확인하곤 우리가 너무 오랜 시간 함께했다는 걸 뒤늦게 알아 챘다.나는 정국이에게 인사를 하고 등을 돌려 어둠 속에서 급히 더듬 거리며 손잡이를 찾아 해매었다.그리고 그 순간 뒤에서 내 어깨 위로 정국이의 양 팔이 올라왔고 그렇게 꽉 껴안아 주었다. 

 

 

 

 

 

 

 

 

 

 

 

 

 

 

 

 

 

"이렇게라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행복해." 

 

 

 

 

 

 

 

 

 

 

 

 

 

 

 

"...나도." 

 

 

 

 

 

 

 

 

 

 

 

 

 

"내가 많이 좋아해." 

 

 

 

 

 

 

 

 

 

 

 

 

 

 

 

"......" 

 

 

 

 

 

 

 

 

 

 

 

 

 

 

 

"다음이 언제가 될지 몰라서 많이 불안한데,다음에 보자." 

 

 

 

 

 

 

 

 

 

 

 

 

"갈게." 

 

 

 

 

 

 

 

 

 

 

"...잘가." 

 

 

 

 

 

 

 

 

 

 

 

 

 

 

 

 

정국이는 나의 어깨에 고개를 얹고 귀에 대고 소근소근 말 한마디 한마디를 속삭여 왔고 잘가라며 나의 볼에 다시 입을 맞추어 주었다. 

 

 

 

 

 

 

 

 

 

 

 

 

 

 

 

 

 

"아,정국아." 

 

 

 

 

 

 

 

 

 

 

"어?" 

 

 

 

 

 

 

 

 

 

"내가 더 많이 좋아해." 

 

 

 

 

 

 

 

 

 

 

 

 

 

 

 

 

 

 

나는 차마 얼굴을 마주 본 채 할 수 없던 말을 남긴 채 문을 열고 내려 다시 문을 쾅 닫고 반대편의 팀장님 차로 향했다.꼭 다음이 금방 찾아 와주길. 

 

 

 

 

 

 

 

 

 

 

 

 

 

 

 

 

 

 

 

 

 

 

 

 

 

 

 

 

 

 

 

 

 

 

 

 

 

 

 

 

 

 

 

 

 

 

 

 

나는 정국이의 예상 그대로 덜컥 주연이 되어 버렸다.아마 애초에 소속사 측에서는 주연에 넣을 생각이였지만 캐릭터 성격이 맞지 않아 그런 결정을 내렸던 탓인지 단번에 나를 주연 자리에 앉힌 것 같다.맞지 않던 캐릭터 이미지는 내가 노력해 보는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나는 촬영이 들어가기 전 날 생전 없던 앞머리를 잘랐고 처음으로 새벽에 샵이란 곳에 가서는 메이크업까지 받고 나니 얼추 비쥬얼적인 이미지는 들어 맞아 보였다. 

 

 

 

 

 

 

 

 

 

 

 

 

 

 

 

 

 

"엔딩 촬영 들어 갈게요!" 

 

 

 

 

 

 

 

 

 

 

 

 

 

 

 

 

 

 

 

 

 

 

 

 

첫 화에서의 정국이와 촬영을 함께하는 장면은 엔딩 뿐이였고 우리는 촬영 시작 몇일 만에 서로를 마주하게 되었다.번화가에서 이루어진 촬영인 탓에 소식을 전해 들은 정국이의 팬으로 현장은 발을 들이기도 힘들 만큼 인산인해였다.안그래도 떨리는데 부담은 배가 되어 버렸다. 

 

나는 현장에 도착하자 방금까지만해도 신경 쓰이지 않던 앞머리에 자꾸만 손이 갔고 정국이가 가까워 오는걸 보곤 도망 가고만 싶었다. 

 

 

 

 

 

 

 

 

 

 

 

 

 

 

 

 

 

 

 

 

 

 

"촬영 잘했어?" 

 

 

 

 

 

 

 

 

 

 

 

 

"...어!" 

 

 

 

 

 

 

 

 

"뭐해?" 

 

 

 

 

 

 

 

 

"아무것도!" 

 

 

 

 

 

 

 

 

 

 

"자세 좀 맞춰 보자." 

 

 

 

 

 

 

 

 

 

 

 

"어!"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 | 인스티즈 

 

"뭐야ㅋㅋㅋ!" 

 

 

 

 

 

 

 

 

 

 

 

 

 

 

 

 

 

자세를 맞춰 보자는 그 아이의 말에 나는 아무 생각 없이 몸을 돌려 얼굴을 마주해버렸고 정국이는 눈이 마주치자 마자 지금 껏 본 웃음 중 가장 크게 웃었다.그리곤 뒤늦게 상황 파악을 한 듯 입을 가려 웃었고 나는 그런 반응에 얼굴이 뜨거워지는게 느껴졌다.잘생기기만 엄청 잘생겨서 하는 짓은 아주 초딩이지. 

 

 

 

 

 

 

 

 

 

 

 

 

 

 

 

 

 

"읏즈므." 

 

 

 

 

 

 

 

 

 

 

 

 

"뭐라고ㅋㅋㅋ?" 

 

 

 

 

 

 

 

 

 

 

 

"읏즈므!" 

 

 

 

 

 

 

 

 

 

 

 

"알겠어ㅋㅋㅋ!" 

 

 

 

 

 

 

 

 

 

 

 

"들어 갈게요!" 

 

 

 

 

 

 

 

 

 

 

 

"네ㅋㅋㅋ!" 

 

 

 

 

 

 

 

 

 

 

 

 

 

 

 

 

 

그렇게 웃긴가.정국이는 촬영을 시작하겠다는 말에도 얼굴에서 웃음이 떠날 줄 몰랐다.나는 한가득 오른 얼굴의 열을 식히느라 정신이 없었고 급기야 언니들이 작은 선풍기를 들고 달려와 땀과 열을 식혀 준 뒤 앞머리를 정리해주었고 정국이도 그제서야 진정한 듯 보였다. 

 

 

 

 

 

 

 

 

 

 

 

 

 

 

 

 

"자,갑시다!" 

 

 

 

 

 

 

 

 

 

 

 

 

 

 

 

 

 

감독님의 말이 들려 오자 마자 그 시끄러운 현장에서 정국이는 몸을 살짝 틀어 내 귀에 가까이 고개를 들이더니 짧게 한마디를 스치듯 말을 남기더니 고개를 때고 살짝 표정과 입모양으로 말을 이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 | 인스티즈 

 

"예쁘다,내 사람." 

 

 

 

 

 

 

 

 

 

 

 

 

 

 

 

 

 

 

 

 

 

 

 

 

 

 

 

 

 

 

 

 

---------------------------------------------------- 

다행이 다음주로 13화를 넘기지 않고 오늘 업로드를 했습니다! 

 

독자님들의 꽁냥 욕구를 만족스럽게 채웠을지 모르겠네요! 

매일 침울우울암울한 곡에 스토리를 써내리다가 상큼깨발랄한 곡에 스토리를 쓰려니 어색해서 감이 안잡히긴 하지만 쓰면서도 간질 거리고 외롭네요.......하...................단풍 놀이.............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더.......... 

 

 

 

주말 잘 보내시구 개가튼 월요일 맞을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ㅠㅅㅜ 

 

 

 

다음 주말에 뵈어요! 

 

 

 

 

 

 

 

 

 

 

 

-암호닉- 


더보기

또비또비 단결 복동 단미 흥탄 잇진 호비 줄라이 핑크돼진 1214 쮸니 도레미 정쿠야 밍구리밍구리 정꾸기냥 부산의바다여 호온쭐난다 뚜뚜이 랜드 쫑냥 천재민윤기 민트 딩가 김다정오빠 카야 장작 굥기윤기 우유 꺙 자몽해 이월십일일 붐바스틱 오잉이옹쿠 뉸뉴냔냐냔 빅닉태 뭉뭉 봉숭아 복숭아꽃 쿠야몬 긍응이 뚜이 무네큥 아이스 꾸꾸 듀크 만듀 ▪️계란말이▪️ 꽃길 소진 긍응이 꾹피치 수저 앤켁 짐뿌 정국오빠애인 낙엽 침침니 정꾹꾹이 정연아 우유 여운 정국이냥 굥기 민이 짐태꾹 지팔 딸기우유 골드빈 두유망개 

 

 

암호닉은 항상 댓글로 신청 받으니 가장 최신글에 자유롭게 남겨주세요^ㅁ^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굥깁니다ㅠㅜㅜㅡㅠ 누구보다 제가 작가님 제일 사랑합니다 진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어디쯤에 계시죠????
7년 전
바론
저는 윤기의 좌심방 쯤에 있습니다...❤️
굥기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끄앙 ㅠㅠㅠㅠ 둘이 꽁냥꽁냥 너무 줗아요...계속 이랬으면...
7년 전
바론
어차피 남은 이야기가 얼마 되지 않아서 더이상의 사건은 없을듯 합니닿!!!
7년 전
독자3
딸기우유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한 거 아닙니까ㅠㅠㅠㅠ 이런 소재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댷
7년 전
바론
딸기우유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뭉뭉이에여!!
정말 자까님 꽁냥거리는거 보고싶다고 했는데 이렇게 달달하게 적어오시고.....사랑해요❤❤ 덕분에 기분좋게 하루를 마루리 할수있게 됐어여~^ㅁ^
이제 자까님은 나랑 꽁냥거리면 되는건가?(진지)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잘읽고 갑니당~감사합니다(꾸벅)
오늘 브금도 완전 좋았어여!! 몰입이 더 잘되서 두배로 설렛다구여~>ㅅ⊙

7년 전
바론
치카치카 잘하고 주무세여!!!
브금 고민하는게 이젠 너뮤나 재밌어져버렸습미다...ㅎㅁㅎ...저만 아는 듯한 제가 좋아하는 곡들 하나 둘 꺼내 들고 올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뭉물닌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무네큥입니다! 미리 댓 달구 보고올게요❤ 지금 여기 이 작품만 자꾸 로딩이 안되고 새로고침 하라고 계속 떠서 지금도 조마조마 합니다 ㅠㅠㅠㅠㅠ 으앙 글 읽고 싶은데 너무 슬퍼요 왜 저만 이런건지 얼른 보고 와야겠어용
7년 전
바론
헉 저만 그런거 아니였군요!!!아이폰만 그런가 싶어 안드로이드 공기계로 접속하니까 또 되더라구요ㅠㅅㅜ...흙 인티 오류 얼른 고쳐 주셨으면....
7년 전
독자6
아직도 보지 몬햌ㅅ읍니다.... 보려고 하면 새로고침 하라고 오류 뜹니다.... 어쩌면 당분간 이 글을 못 볼수도 있겤ㅅ네요 이럴 순 없습니다 ㅠㅠ 작가님 글을 볼수없다니.... 얼른 해결되서 보고싶읍니다....
7년 전
바론
ㅜㅜ저도 제가 써놓고 못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얼른 고쳐 주세여 인티!!!!
7년 전
비회원72.162
정꾹꾹이에요! 모바일로 하니까 왜이렇게 튕기는지요ㅠ퓨ㅠ 겨우 읽고 겨우 댓글쓰는데 힘겹게라도 보길 잘했네요ㅎㅎㅎ 오늘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앞으로도 달달길만 걸어라!! 감사합니다❤
7년 전
바론
저 포함 되게 많은 분들이 그러시는 것 같아요ㅠㅅㅜ인티 측에 이메일 문의를 드릴까 싶습니다 튕김 때문에 임시저장도 못한 글이 자꾸만 날아가서 내내 화가 났던...ㅎ...
정꾹꾹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핑크돼진입니다!
작가니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정국이한테서 떨어지는 꿀에 잠겨서 해어 나올수 없잖아요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내 사람'이라는 이 세글자가 이렇게 설레는 말이라니ㅠㅡ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작가님 영광스럽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바론
내 사랑 내 사람 고민 많이했는데 그나마 덜 오글거리는 걸로 택하게 되었습니다..ㅎㅁㅎ
사실은 공란으로 비워서 독자님들 이름 석자 불러주는 걸로 하고 싶었는데 어째서 아이폰은...이름 공란이 안되는지ㅠㅁㅜ그래서 내 사람으로 대체를 했다는 일화가 숨겨져 있는 부분인데 설레여주셔서 기분이 좋네요^ㅁ^
핑크돼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아 진짜 꿀떨어져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정국이 진짜 사랑스럽네요ㅠㅜㅠㅠ
7년 전
독자9
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아ㅠㅠㅠㅠㅠㄱ심쿵주의버 내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아 심장이 간지려워서 심장을 까ㅓ내서 긁고싶어요ㅕ.... 정국이 좋아 죽을려고 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너가 좋아하니가 너무 좋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212 바론 02.16 04: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18 바론 02.11 0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06 바론 01.27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톡,쏘는 사이14 바론 01.16 0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에필로그14 바론 01.10 0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6;마지막화 (+후기100 바론 12.03 1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533 바론 11.27 0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22 바론 11.13 0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19 바론 11.06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27 바론 11.05 17: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1;정국이의 이야기22 바론 10.30 15: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033 바론 10.30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928 바론 10.26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38 바론 10.16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734 바론 10.14 14: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33 바론 10.09 0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540 바론 10.04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440 바론 10.03 17: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346 바론 10.02 14: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235 바론 09.29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155 바론 09.25 0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048 바론 09.23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잔상 上8 바론 08.08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냄새6 바론 06.25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장마20 바론 05.29 14: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1;마지막화(+텍파공지,후기98 바론 05.06 14: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013 바론 05.03 01:5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