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아이스커피 전체글ll조회 4774l 2









※ 암호닉 정리 해놓은 건 다음 편에서 하겠습니다. 그때 정리 하고, 다 할 거 거든요! 
































[EXO/클첸] 과거 여행! 클첸이들 신혼여행 [두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EXO/클첸] 과거 여행! 클첸이들 신혼여행 [두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야아~~!! 너희 변태야? T-T 댓글 보니까 아주 가관이더구만? 뭐, 뭐 내가 크리스랑 그렇고 그런 걸 했다고 다들 생각한 건 아니겠지?!! 나만큼 순수한 애가 무슨 그런 걸…뭐, 이 뒤는 시크릿 하고 새벽에 질질 짠 이유를 알려줌. 아니 그날 진짜 너무 서러워서 침대에 혼자 누워서 질질 짜고 있었는데 갑자기 덜컥 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무슨 대빵 큰 사람 그림자가 들어오는 거야. 그때가 한 2시간 정도 지난 후였거든? 불도 안 켜고 갑자기 대빵 큰 사람 그림자가 들어오니까 난 또 혼자 식겁 해가지고 콧물 킁 거리면서 코맹맹이 소리로 “ 크리스? ” 했는데 아무 대답이 없는 거ㅡㅡ아무리 봐도 크리스인데 불도 안 켜고 오지도 않고 멀뚱멀뚱 서 있기만 하니까 너무 무서운거야. 그래서 그냥 꼼짝 않고 가만히 있었는데 갑자기 그 큰 그림자가 내 쪽으로 오더니 날 꼭 껴안는데 딱 품이 크리스인 거 그래서 마음 놓고 크리스한테 불 좀 켜자고 했는데 또 또 아무 말도 없는 거야. 계속 그러니까 나는 또 걱정이 되는 거지. 엄마랑 자러 간다더니 무슨 일 있었나, 싸웠나 싶어서 그냥 가만히 안겨 있었다? 근데 이 사람이 갑자기 내 볼을 잡고 키스를 막 퍼붓더니 나를 눕히더라? 나 존나 식겁한 나머지 말 더듬으면서 ” 크, 크리스으 ” 하니까 멈춤. 나는 누워 있고 크리스는 내 위에서 나를 바라보는데 크리스가 갑자기 “ 종대야. ” 이러는데 뭔가 목소리가 안 좋은 목소리인 거야. 나는 또 걱정이되니까…


“ 응, 나 종대야. 크리스 무슨 일 있어? ”
“ ……. ”
“ 왜 대답이 없어…어머니랑 싸웠어? 기분 좋은 날 왜 싸우고 그래 어머니 서운하시겠다. 자기가 좀 참지. ”
“ 있잖아. ”
“ 같이 잔다고 그래서 양보도 해줬는데 싸우고 오면 어떡해. ”
“ 우리. ”
“ ……크리스 기분 안 좋아? 목소리가 이상해. ”
“ 헤어질까? ”


이게 무슨 소리일까, 내가 뭘 잘못했나, 신혼여행 와서 이게 뭘까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 저 말 듣는 순간…대답도 못 하겠고 무어라 말도 못 하겠고 진짜 딱 멘붕 상태. 진짜 잘 지내왔는데 갑자기 헤어지자고 그러니까 순간 울컥해서 아무 말 못 하고 눈물만 뚝뚝 흘렸거든? 근데 어둠 속에서 그 큰 손이 내 볼에 흐르는 눈물을 막 닦아주는데 존나 그게 더 서러워서 소리 내면서 엉엉 우니까 “ 울지마. ” 이러는 거야. “ 울지마. ” 이러더니 하는 말이 뭔 줄 암? 나 참 어이가 없어서


“ 헤어지고 나랑 다시 결혼해줘. ”


? 너희도 이해 못 했지? 미안해. 이 사람이 좀 이상해; 나도 이상하다고 느끼는데 너희는 오죽하겠니. 저 말 듣는 순간 눈물도 멈추고 내 정신세계도 멈췄다고 한다. 나 순간 무슨 소리인지 몰라서 가만히 바라보고만 있는데 갑자기 크리스가 핸드폰을 켜는 거야. 핸드폰 화면 켜지니까 그제야 크리스 얼굴도 미세하게 보였거든? 그 핸드폰을 내 옆에 두더니 (그러니까 빛이 크리스한테 가도록! 난 여전히 누워 있고 크리스는 내 위에 있었음! 화면 꺼지는 시간을 10분으로 맞췄나 봄 안 꺼짐ㅋ) 자기 바지 주머니에서 뭘 꺼내는 거야. 보이지는 않았고 뒤적뒤적 거리는 소리가 들렸음. 아무튼, 크리스가 뭘 꺼내더니 갑자기 내 손잡고 내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져 있던 반지를 빼더라? 빼더니 다시 반지 같은 걸 끼워주고는 소리 안내고 입 모양으로만 “ 사랑해. ” 이러는 거ㅠㅠ근데 그 핸드폰 불빛이 딱 크리스 입술 쪽에만 비춰져가지고 사랑해가 딱 보였음. 아, 진짜 뭐지 좋으면서도 뭔가 싶기도 하고 한데 막 그냥 울음이 나오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어떻게 했냐고? 울었지ㅠㅠㅠㅠㅠㅠ막 주먹으로 크리스 가슴팍 때리면서 뭐냐고 이게 뭐냐고 하면서 울었는데 크리스가 막 호탕하게 웃으면서 나 안고는 놀랬냐고 막 그랬어…그래서 내가 엄청 놀랬다고 그러니까 “ 역시 쪼꼬미는 심장도 쪼꼬미야. 그치? ” ㅡㅡ 자꾸 쪼꼬미 쪼꼬미 거리는데 자기는 얼마나 크다고! 너무 커서 내가 말을 못하겠네! 

한바탕 큰 소동을 치르고 크리스가 내 옆에 누웠다? 누웠는데 갑자기 핸드폰 불빛으로 내 얼굴 한번 비추더니 핸드폰을 자기 배게 밑으로 넣으면서 “ 많이도 울었네. ” 하길래 존나 얄미워서 “ 자기 때문이잖아! ” 하니까 또 호탕하게 웃는 거야. 그래서 내가 물었지. 나 놀리는 게 재밌냐고 


“ 놀리는 거 아니야. ”
“ 그럼 뭐야. 사람 울리고, 간 쫄리게 하고! ”
“ …그, 종대 뭐지. 이트? 이벤…이벤트? 그거야. ”
“ 이게 무슨 이벤트야. 헤어지자고 할 때 내가 얼마나 놀랬는 줄 알아? ”
“ 그거 나름 이유가 있었던 멘트였는데? ”
“ 이유가 뭔데! 반지는 또 뭐고…. ”
“ 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종대한테 아무 의미 없이 반지만 주고 제대로 된 프러포즈 못 했잖아. 그러니까 내 말은 나랑 헤어지고 다시 새롭게 시작하자는 의미로……. ”
“ 그럼 그냥 초심으로 돌아가서 새롭게 사랑하자는 둥 말도 많잖아! 헤어지자는 멘트는 너무 심했어…근데 예쁘네, 반지는 어디서 났어? ”
“ 그 반지, 우리 엄마가 산 거야. ”
“ …에? ”
“ 엄마 결혼반지랑 같은 디자인. 원래 엄마가 엄마 결혼반지 주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틀리니까 같은 디자인으로 사이즈만 다르게 산 거래. ”


헐! 헐! 헐! 밖에 안 나옴. 어머니가 직접 준비해주신 거라니까 더더욱 헐 밖에 안 나왔음. 반지 보고 싶었는데 크리스가 내일 보라면서 얼른 자자길래 일단 자고 아침에 일어났다? (아, 크리스가 이벤트 한다고 어머니랑 짜고 친 거였어…나 중국어 못 알아듣잖아…별별) 어머니가 아침에 깨우셔서 밥 먹자고 해서 거실로 나가서 식탁에 앉아서 밥을 먹는데 처음에는 내가 비몽사몽 해가지고 밥만 먹고 있었다? 근데 잠이 서서히 깨지고 어머니를 보는데 어머니 왼손 약지에 반지가 껴있는 거야. 그거 보고 바로 내 왼손 약지에 껴있는 반지를 봤는데 진짜 디자인이 똑같았음! 나 진짜 혼자 감동 받아가지고 밥 먹다 말고 일어나서 어머니 막 안고 감사하다고 몇 번을 그랬는지 몰라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한국에서 기념품 사온 게 생각이 나서 아침 먹다 말고 기념품 드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복 사오기를 잘했나 봐! 우리 어머니는 한복 핏도 좋으셔~♡ㅋㅋㅋ얘기 재밌었냐? 일단 신혼여행 주요 이야기는 끝났음! 저러고 한 3박 4일동안 중국 이곳저곳 돌아다녔던 것 같아! 마지막 날에는 어머니랑 같이 돌아다녔어! 우리 멋있지~김민석보다 훨 낫다ㅋㅋㅋㅋ아 그리고 하나 알려주자면 만리장성을 갔는데 나 중간에 다리가 너무 아파서 크리스가 계속 업고 갔거든? 근데 나 무거울까봐..ㅠㅠ 내가 안 무거워? 하니까 자기는 안 무겁다고 그러더라. 그리고 만리장성에서 키스도 했어 부럽지? 부럽지? 다 알아;ㅁ; 아무튼, 내 첫 해외 여행? 신혼 여행? 짱 잼! 그리고 여전히 그 반지는 내 왼손 약지에 있지롱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 해~바보들아 '^' 그리고 너희가 생각하는 그런 야한 일은 없었거든~? 크리스한테 약간 조짐이 보였는데 내가 철벽 침. 다 이유가 있으니까 철벽을 치는 거야.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 잖아..(//_//)













**

아니 원래 이렇게 의심미하게 끝내려고는 안 했는데 이렇게…고민이에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불마크 특집을 올까 고민 중. 다음 편은 아마 크리스마스 특집이 될 듯 해요. 루민은 진짜 소재가 생각이 안 나 미쳐버리겠어 신혼여행 세륜 할 기세T-T 클첸도 겨우 썼어요..중국 지리를 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 수 없이 저런 마무리를 죄송합니다 T-T 죄송해서 불마크 특집을 올까 했는데 음..걱정 고민 끙??!!!!!! 아! 그래도 루민이들 생각나는데로 꼭 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 신혼여행 편을 망쳤으니 크리스마스 편은 신경 써서 쓰려구요 나 미워하지마...'ㅁ' 
아무리봐도 이번 편은 망한 듯 (슬픔) (오열) 

[크리스마스 기념] 

불마크 특집, 달달 특집

둘 중 하나 골라주세요.
+ 둘 다 세준이들은 애기로 나올 거예요. 애기들 꽁냥거리는 게 좋잖아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검은별
10년 전
독자13
1등했다큐큐큐큐
크리스 완전 깜놀함ㅠㅠㅠㅠ크리스마스 특집은 달달이 좋아요! 왠지 크리스마스에는 달달한걸 봐줘야할거같은 느낌?크리스마스특집에는 카디찬백루민클첸세준이들 다나오나요? 그러면 좋겠네요. 기대만빵~

10년 전
독자2
1등...이 아니네 (또륵) 작가님 오랜만이에여! 흐핳, 그렇고 그런일이 없었구나.. (아쉽) 신혼여행 잘 다녀왔다니 다행이다.. 헤어지자고 할때 같이 심쿵ㅠㅠㅠㅠ 크리스 나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 특집 이라니.. 호우, 벌써 그렇게 됬네요! 저는 불맠도 좋고 달달도 좋으니.. 그냥 작가님을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뿅뿅 사랑해여! (수줍)
10년 전
독자3
올빼미!!
10년 전
독자14
크리스 진짜.... 저도 놀랐네요.... 보다가 이....이게...뭐? 지? 하면서 보다가 아하! 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상황이었으면 강심장인 저도 울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제가 진짜 잘 안울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크리스 어머니 대단하십니다!! 쩜빵!!!!!!
그리고 세준은 불마크와 달달 사이가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는 불맠을 원해는데 준면이가 철벽치는? 아직 우리 부모님한테 허락을 완전하게 받은건 아니야! 이러면서요. 사실 둘 사이를 다들 알고는 있지만 카디나 찬백이들한테는 허락을 직접적으로 막 받은 건 아니니까요... 세훈이가 집이 비어있을때 준면이 불러서 오랜만에 형이라고도 불러주면서 달달하게 분위기 잡고 불맠을 완성시키려고 하는데 우리의 철벽남 김준면님이 허락받고 하자고 해서 흥을 좀 깨는? 그래도 세훈이가 준면이한테 형이 귀여우니까 봐준다면서 준비한것 들만 먹고 영화도(디비디!)보고! 그리고 침대에서 그냥 손만 붙잡고 자는거?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4
둉글둉글이에요 크리스 나도놀랏자나ㅠㅠㅠㅠ
종대놀래키지말라고!!!ㅠㅠㅠㅠㅠㅜ어머니 진짜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클첸 행쇼


저는 달달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
★★이에요!아나크리스이런..완전놀랬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결혼이라니설렌다ㅠㅠㅠㅠ크리스마스는애들도있고하니까달달한게좋을것같아요!오랜만에카디찬백이들도볼수있을까요?ㅠㅠㅠ크리스마스니까다들나오겠죠?!크리스마스편도기대하고있을게요!!
10년 전
독자6
첸룡이에요ㅠㅠㅠㅠㅠ 헐 달달해 크리스... 망할크리스...ㅠ 놀랐쟈나ㅠㅠㅠㅠㅠ 종대랑같이 울뻔했쟈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달달특집이요ㅠㅠㅠ 역시 달달이 좋겠어요 조무래기루요!!ㅋㅋㅋㅋ 저는 달달이 왜이리 좋은지~~ 루민이들 신혼여행이 생각안나신다면 다른소재로먼저오셔도되는데! ㄱ작가님이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오늘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10년 전
독자8
좋았어불마크!!!!!이라겈ㅋㅋㅋㅋㅋㅋㅋ
역시쪼대는기여워ㅠㅠㅠㅠㅠ크리스 심쿵하는이벤트는누구에게배워온거야ㅜㅜㅜ박탄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하ㅠㅠㅠㅠ그나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책임지세여ㅠㅜㅜ
저계속 ㅠㅠㅠ박종대라그래여ㅜㅜㅜ어떠케ㅜㅜㅜ종대아부지를마음대로막바꾸고잇어여ㅜㅜㅜㅠㅜ김종댄데ㅜㅠㅜ박종대라그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바닷물
10년 전
독자23
핫챠! 그랬구나 아무 일도 없었구나.. 미안 종대야... 크리스가 헤어지자고 할때 저도 심쿵했네여.. 크리스 그런 이벤트 하는거 아니야ㅠㅠㅠ 정식으로 프러포즈 했으니 이제 정말로 행복해지겠구나 솔ㄹ는 오늘도 운다..☆
저는 불마크 달달 상관없어영 커피님 편하실대로 해주셔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0
불막도좋은데 달달하면서 불막하면안되는건가요ㅠㅠ
10년 전
독자11
꾸물꾸물이에요!
크리스가 헤어지자할때 혼자 충격받아서 얘왜이러나 했네요 ㅋㅋ
이벤트라니 진짜 종대 엄청 당황했겠어요 ㅋㅋ
그래도 기억에 남을 프로포즈네요ㅠ
어머니께서 분비해주신거라니 어머니 짱짱걸 ㅠㅠㅠㅠ
이번편 망치셨다니 말도안되요ㅠ 재밌게 읽었었는데ㅠㅠㅠㅠ
저는 달달이요!
개인적으오 요즘은 달달하고 꽁냥거리는게 좋더라구요
근데 어느정도 불마크라면 좋죠(ㅇㅅㅁ)
뭔가 세준이들은 애기때 이야기가 많이나와서 그런지 아직 애기같아서 불마크 생각하니 좀 기분 묘하네요 ㅋㅋ

10년 전
독자12
ㅜ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그게뭠이벤트야ㅡ리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또또에욧!!!!! 아 크리스랑 엄마가 짜고친 이벤트엿군옄ㅋㅋㅋㅋㅋㅋㅋ우리쪼대 쿠크다스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감동적이네여 결혼하재 꺼이꺼이ㅜㅜㅜㅜㅜㅜㅜㅜ아유 귀여운 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불맠+달달을 섞으면ㅎㅎ..? 아 힘드시려나옄ㅋㅋㅋ ㅋㅋㅋ?? 걍전아무거나해도조화욧!춫천!
10년 전
독자16
라임입니다 !! 아 역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종대야 나도 같이 놀ㄹ랏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가 이렇게 또 감동을 주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덩임ㅁ니다ㅠㅠㅠㅠㅠㅠ 하트
10년 전
독자17
세준이들이면 달달이죠 아 행복해...행보옥 ...행..보...오그ㅡ.....
10년 전
독자18
당연히 불맠아임니까!!!ㅋㅋㅋ
10년 전
독자18
다레에요!! 헤어지자고할때 순간저도 멍~ㅋㅋㅋㅋㅋ다행이에요ㅠㅠㅠㅠ크리스ㅋㄱㅋㅋㅋ중국어못알아듣는걸 이용해서 짜고친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었어요!!! 크리스마스특집은 전 작가님 글이면 뭐든 다좋으니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9
헐 ㅠㅠㅠㅠㅠㅠ읽다가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어질까하는데시어머ㅓ니가나쁜사람인가?부터시작해서별병생각이다들엇다구요ㅠㅠㅠㅠㅠ
둘이행쇼해서다행이다

10년 전
독자20
헤어자는 말에 저도 같이 머엉..... 와 진짜 제가 다 심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벤트라서 다행이에요. 어우어우 쿠크바사삭될 뻔한 종대ㅠㅠㅠㅠ
크리스마스 특집이라니! 근데 저는 왜 둘다 보고 싶죠... 욕심 부려서 달달한 불마크.....☆★

10년 전
독자21
헐대박으어ㅜㅜ유유ㅠㅠㅠ얼마나기다렸는지ㅜㅠㅠㅠ멀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ㅇ어어ㅠㅠㅠ저는개긴적으로둘다젛슺니다그러니싸둘다...또르르르르...굳이하나를거르자면달달특집이로!자까님사랑해여
10년 전
독자22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달달한 불마크로!!
10년 전
독자24
썸머!!!!! 종대 진짜 진짜 귀여워요!!!!!!! 어쩜 저렇게 귀여운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마스 특집으론느 불마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전 둘다 좋숩니다^^!!하하하하 크리스 이 아하하하 순간 손이 올라갔지만 다음 멘트를 보고 살며시 내ㄴ렸습ㄴ디ㅏ하하하하완전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말투정말종대같아서귀욤귀욤해여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크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잘읽고가요작가님..♥
10년 전
독자27
크리스가 헤어지자고 말햇를때 심쿵..ㅜㅜㅜㅜㅜㅜㅜㅜ종대 행복하겟어요ㅠㅠㅠㅠ클쓰마스 특집은 특별하게 불맠으로...ㅎㅎ
10년 전
독자28
라벨이예요!! 으어어 크리스가 헤어지자고 했을때 제가 충격먹었어요...근데 역시 크리스 대단한사람ㅋㅋㅋㅋㅋ클첸이들 행쇼해서 다행이예요!!!!
음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5커플 나오는건가용??ㅋㅋㅋ그럼 전 카디루민세준이들은 달달하게 찬백클첸은 불맠(ㅇㅅㅁ)이였으면 좋겠어요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가요!

10년 전
독자29
조니니에요!ㅡ아아알진짜깜짝놀랐어요!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어머니도감동이네요ㅠㅠㅠㅠ종대너임마ㅜㅜㅜ장가???잘갔다ㅏㅜㅜㅜㅂ불맠이나달ㄷ달이나둘다좋아요!ㅠㅠㅠ기다릴께용!
10년 전
독자30
오랜만에 우리 불마크 특집으로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속 보이나요? 저도 크리스가 헤어져 할 때 진짜 깜짝 놀랬는데 이런 이벤트 쩌는 남자 ㅠㅠㅠㅠㅠㅠ보고 싶을 거에요ㅠㅠ 빨리 오세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ㅇ옹어아아ㅓ어어 진짜 놀랐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리고 크리스 어머니 감동이네요ㅜㅜㅜㅜㅜㅜ종대 장가잘간듯ㅋㅋㅋㅋㅋ쿠ㅜㅜㅜ 그리고 크리스마스는 두개섞어주시면....힘들겠져..?ㅋㅋㅋ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2
불마크이면서 달달은 무리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불마크!!라고 시원하게 말하고싶지만 일단은 얌전하게 둘다좋다고 하겠어요ㅋㅋ
10년 전
독자33
와 진짜 헤어지는주류ㅠㅠㅠㅠㅠ놀랬잖아 크리스ㅠㅠㅠ크리스마스는 달달! 두가족들 모여서 꽁냥꽁냥 의미있는 크리스마스! 세준이들 꽁냥은 덤으로 해쥬세요
10년 전
독자34
끼룩끼룩이에요ㅎㅎㅎㅎ
달달불맠둘다안됄까요???ㅎㅎㅎ...
제가너무큰바램인가 ㅠㅠㅠㅠ
저는뭐든괜찮은거같아요!!
오늘도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5
은해에요!!!

음...크리스마스니깐....달달+불맠 좋아요ㅠㅠㅠ데헷★진짜 클첸 행쇼ㅠㅠ

10년 전
독자36
민트춐입니다!!깜짝이야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랑종대한테뭔일생기는줄알고쫄보는쫄았네요ㅠㅠㅠㅠㅜ그래도행쇼라서다행!!!역시클첸은달달이최고죻ㅎㅎㅎㅎ다음세준이들도기다리고있을께요~
10년 전
독자37
첫번째 이야기에 이어 두번째 이야기도 잘 보고가요~ 크리스가 종대 들어올리는 짤 왜이렇게 좋나요??설레ㅠㅠ 크리스가 헤어질까 했을때 전 ......?뭐지?했어요ㅋㅋ깜짝 놀랐네요ㅠㅠ
다음글은 불맠...ㅎ설레는 불맠..?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8
불마크+달달을 원해요!! 크리스가 종대한테 헤어지자 했을때 제가 더 깜짝 놀랐네요ㅜㅜ 크리스나빠!ㅠㅠㅠ 다음 세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루민도 얼른 보고싶어요ㅠㅠ
10년 전
독자39
으아...설레쥬금...크리스가 헤어지자고 할때 진짜 제마음=종대마음....가슴 철렁..크리스만이 할 수 있는 이벤트여서 더 설렜다는..♡진짜 둘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크리스마스특집으로 뭐로 오시든 전 재미있게 읽을것같아요! 요즘 디게 추운데 감기조심하셔요!
10년 전
독자40
불마크면저야좋죠(의심미)달달하면서불마크도...?♥
10년 전
독자41
진심 크리스가 헤어지자고 햇을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순간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가 된 느낌?? ㅜㅜㅠ불막+달달 어떤가요??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2
서애입니다 ~ ㅋㅋㅋㅋㅋ 작가님 당연히 크리스마스니까 공들에게 선물을주셔야죠ㅋㅋㅋㅋ섻쇼해(짝) ♥
10년 전
독자42
왤케 오랜만이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후 크리스마스는 저렇게.의심미를 남겨두셧는데 끝은 봐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심미) 어여 불맠달고 ...오..세요 ㅌㅌㅋㅋㅋ
10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우는거 상상하니까 겁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스마스에*-_-* 무엇을*-_-* 어떻게*-_-*
10년 전
독자44
헐 쁘띠첼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나쓰우에에에에에에상에ㅠㅠㅠㅠㅠ좋으네요ㅠㅠㅠㅠㅠㅠ나헤어지자햇을때깜짝놀랫자나여ㅠㅠㅠㅠㅠㅠ심벌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크리스마스는 달달했으면 좋겠어요!!! 이유는 크리스마스니까! 커플들에게 크리스마스날은 매우 좋은 변명이죠! 난 없지만ㅜㅜ 종대도 은근히 의심미를...ㅋㅋㅋ 어머니 짱 멋지시담 만약 결혼한다면 저런 시어머니가 계ㅕㅆ으면 좋겠어요! 저 암호닉 신청안했으면 마오 로 해도 되요?
10년 전
독자46
깜짝 놀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어지자고 해서 진짜 순간 크리스 미워할뻔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다시 결혼하자ㅠㅠㅠㅠ이 말때문에 또 설레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마스 특집은 달달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몽용용쉘이에요!!ㅠㅠㅠㅠ저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달달특집!!!!아이스커피님하면 달달이죠!!ㄷㄹ달달달달ㅋㅋㅋㅋ♥♥이번편진짜 왜이렇게 조때귀엽조ㅠㅠㅠㅠㅠ♥항상사랑합니다작가님♥
10년 전
독자48
불마크도 좋고 달달도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허허휴ㅠㅠ
10년 전
독자49
뚜시뚜시!!!!크리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스마스는음.....달달하다가....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세준이들짱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헤어지자고 했을때 응?!! 뚜이짱 응?!! 그러면서 봤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나마 크리스가 미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고백 굉장히 설레고 좋네요 꺄웅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특집은....... 달달한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1
진짜크리스가헤어지자고할때 우럭규내가다우럭ㅜ했는데ㅠㅠㅠㅠ이런이벤트라니...짱멋셔..ㅠㅠㅠㅠㅠㅠ그리고크리스마스는.....불맠이좋아요...♥헿
10년 전
독자52
세하에요!!!!!크리스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멋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도짱짱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종대많이놀랫겟넼ㅋㅋㅋㅋㅋㅋ귀여워
10년 전
독자53
너랑나에요!!달달한불맠은어떠세요???(((((의심미))))ㅋㅋㅋㅋㅋㅋ글재밌게보고가요크리스가헤어지자는데제가심쿵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설마설마 했는데 내가 생각하던 그런 일은 없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멀리갔어... 크리스가 종대한테 헤어지자고 할 때 난 왜 심쿵한 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무시히 다녀와서 다행이다! 크리스마스는 아무래도 달달하게 보내는 게 좋지 않을까요..? 내가 못하는 거 너희라도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전 불마크요(단호) 구희수 무슨 이벤트를 애 식겁하게 그렇게.살벌하게 하고 그러냐ㅋㅋㅋ 애 놀랬겠다 없는 애라도 떨어질 ㅓㄴ.. 어머님 재밌는 분이시네요..(당황) 센스도 넘치시는분이야ㅋㅋ 아들 연애코치.해주시는 느낌?ㅋㅋㅋ 클첸 행쇼.
10년 전
독자55
달달로가죠 크리스마스니까ㅋㅋㅋ그나저나 크리스...사람심장쫄리게하는이벤트하고있고ㅋㅋㅋ!!임팩트..!!!ㅋㅋ그나저나 막 쪼꼬미쪼꼬미ㅜㅜㅜㅜ왜이렇게설레게해ㅜㅜ어머님도 참귀여우신듯ㅎㅎ짜고치다니..센스퍽팔!!ㅋㅋㅋㅋㅋ하튼 싸우지않고 즐겁게신혼여행다녀와서다행이다~
10년 전
독자56
당연히!!!!불!!!!!맠!!!!!!이져!!!!!!! 흫흫......의심미.....
10년 전
독자57
달달한 불마크가 좋을듯하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첸이들 꽁냥꽁냥 참 귀여워용 우쭈쭈

10년 전
독자58
힝힝이에요ㅠㅠㅠㅠㅠ 클첸항상달달터져 크리스가헤어지자할때저도심쿵ㅋㅋㅋㅋㅋ종대랑같이심.쿵.심.쿵 그래둘이영원히행쇼해라 당연히 크리스마스특딥으로는 불마크져(의심미) 기대하고잇을게요^^^^^^ 응원합니가
10년 전
독자59
ㅇ와이파이에요 ㅠㅠ세준 ㅠㅠㅠ저는 불마크도좋고 달달도좋다 ㅜㅜ아그냥다조아요ㅠㅠ
10년 전
독자59
녹차라떼에요!
크리스가 헤어지자고했을때 놀랐는데 다시 시작하자고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네요!ㅠㅠㅜ

10년 전
독자60
연 이에요.......후...... 내가 만리장성 갔을 때 키스하던 커플을 보고......후.......근데 만리장성에서 키스했다고 종대야......????하............왜 내가갔을때안하고.....(억울)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저만ㅇㅅㅁ ㅎ한게 아니였나 보네요.....(안심)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특집....가족특집어때요....달달 ㅋㅋㅋㅋㅋㅋ 엄청 큰 팬션에서 따닷하게 놀다가...밤에...뭐.... 하면 뭐...하는거고...뭐.....아니..뭐..따귀뭐 강요를 하는건 절대 절대 절대 아니구여....뭐..........뜨거운밤....달달한밤.... 뭐든 행쇼!!!!! ㅋㅋㅋㅋㅋ 잘보구 가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61
이구에요!!ㅠㅜㅜㅠㅠ 허헝 크리스가 헤어지자 말할때 제 심장이 다 쫄깃해졌었네요.!^^ 너란 남자..하 그나저나 루민이들 신혼여행은 그냥 천천히 편하게 쓰세요ㅠㅜ 작가님 힘들어하시먄서 쓰시면 제마음이 아프...(( 그나저나 크리스마스 특집이라니. 벌서부터 기대되네요ㅠㅜㅠㅠ 저는 달달이든 불맠이든 다 좋습니다ㅎ_ㅎ
10년 전
독자62
으아늬!!!!!! 종대! 크리스마스에 도대체 뭘하려고!!! ㅋㅋ 궁금궁금ㅋㅋ 카~ 크리스 어머니가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
10년 전
독자63
불마크죠타 파워레인저예요 불마크라니 핡 다른데 10포인트20포인틓ㄴ쓰면아까운데 여긴안아까운게함정 핡 죠타
10년 전
독자64
뭔일인가 해서 식겁했는데 저런 이벤트를...ㅋㅋㅋㅋㅋ 음...저는 그냥 달달이 좋네요!!!!
10년 전
독자65
저는 달달특집이요!!!그리구ㅜ 세준이들도 보고싶어요ㅠㅠㅠ 아가세쥰이들이요ㅠㅠ
10년 전
독자66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좋은커프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앵무새에요 ♥♥ 아 ㅠㅠ부럽네여 ㅠㅠ반지 ㅠㅠ클첸 너무 달달해요 ㅠㅠㅠㅠ 아..불맠과 달달이라 ㅠㅠㅠ저는 둘다 좋아여 ㅠㅠㅠ크리스마스특집 ㅠㅠㅠ크리스마스까지 어떻게기다리져 ㅠㅠ
10년 전
독자68
대박불마크라니!!!!!!!!!상상할수없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너무져음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ㅠㅜㅡㅜㅜㅜㅠㅜㅜㅡㅜㅜㅡ기염둥이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9
텐더입니다 당근 불맠이져!!!!!잘보구가용ㅎ
10년 전
독자70
세모네모
갑자기 크리스가 헤어지자고 해서 어머니께서 반대를 하신건가...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느리고 안망하셨어요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크리스마스는 춥죠. 추우니까 후끈하게 한번 갑시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1
민투에요~! 저는달달이요.작가님이 달달하게잘쓰셔서 ㅎ
10년 전
독자72
헤어지자할때 진짜깜놀ㅠㅠㅠㅠ정말심쿵햇어요 작가님ㅠㅠㅠ그래도 완전로맨틱해요ㅎㅎㅎ이제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불마크한번갑시다ㅎㅎㅎ
10년 전
독자73
큐브예용
하...클쓰마스특집... 불맠도 보고싶지만 달달도 보고싶고... 그래도 역시 클쓰마스엔 신성하게! 달달물선택하겟숨당ㅋㅋㅋ종대가 중국어 잘모르는거알고 대놓고 이벤트상의를ㅋㅋㅋㅋ
과정이야 어쨌던간에 클첸행쇼라니 정말 보기좋네여♥ 하투.

10년 전
독자74
크리스마스 특집은 달달편이죠!!!!!!!!!!까 크리스가 헤어지자고했을때 심장이 쿵...//
10년 전
독자75
아.. 크리스. . 이벤트가왜케살벌해ㅠㅠㅠㅠㅠㅠ
아진심.... 무슨일있는줄알앗어영...☞☜

10년 전
독자76
세준이들애기출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이좋아요 ㅠㅠㅠㅠㅠㅠ세준이꽁냥너무귀여워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77
빈츠예요!!우아...크리스가 헤어지자하는데 깜짝놀랐어요ㅠㅠㅠㅠ이벤트를 쪼대 놀라게 다이나믹하게 해요ㅠㅠㅠㅠ놀랐잖아요ㅠㅠㅠ크리스 어머님이 종대가 맘에 들었나봐요!직접 저런 이벤트도 준비해주시고!!종대 귀여워요ㅋㅋㅋㅋ엇 다음편 세준이들 나오는건가요!!귀요미들!!'^'전 크리스마스 특집 달달이 좋을것같아요ㅎㅎ
10년 전
독자78
바베큐! 어휴 갑자기 헤어지자해서 놀랐네요ㅠㅠ 크리스 욕할뻔.. 어머니 진짜 감동적이네요 자기랑 똑같은 디자인 반지라니..ㅠㅠ 저 그런거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크리스마스 특집은 전 달달하다가 불맠으로 넘어가는게 참 좋을것 같네여.. 근데 작가님이 버거우시니 전 달달로..근데 평소랑 다르게 불맠도 좋을것 같구.. 전 뭐든 다 좋아요ㅠㅠ
10년 전
독자79
아이구 깜짝이야.. 반대하는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음편 세준이라니 세준이라니.. 와와와와오아아ㅇ ㄷ달달ㄷ랃랃랃ㄹ달 아직까지 순수로 밀어요..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0
우럭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놀랐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니감동어쩔꺼냐며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마스는역시불마크죠ㅠㅠㅠㅠ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피넛버터에요!!! 으엏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가 헤어지자 할때 심장 떨어질뻔했네요ㅠㅠㅠㅠㅠ 종대 사랑하는거 뻔히 알면서 어머님한테 나쁜소리 들어서 그런말 하는걸까 싶었는데...크리스....왜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번편에서 다른의미로 울었다 했을때 괜히 의심미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었네요...ㅎ.....하지만 달달해서 전 너무 행복해여...대리연애 하는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크리스마스편은 불마크원해요!!!!!!!!!!!!!!!!!!!!!! 아이스커피님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82
크리스마스특집이라니!! 완전기대되네여 세준..세준은 달달인데ㅠㅠㅠㅠ달달하면서 불맠은안되나여ㅕ??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핳ㅎㅎ겁나달달하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불맠도죻고달달도죻아요!!!!!1
10년 전
독자84
핑가에여!전 달달한거여!!!!!달달한 커플들 보고싶당..♥이번편 보면서 역시 재밌다고 느꼈는데...전혀 안망했는데?신알신 뜬거 보고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오...ㅠㅠㅠㅠㅜ작가님 글은 항상 재밌어요♥♥♥항상 잘 보고 있어용♥♥
10년 전
독자85
와 정말 달달하네요ㅠㅠ와 크리스 저런 깜짝 이벤트가 어디있어!!어머니도 정말 감동ㅠㅠㅠ종대에게 반지라니ㅠㅠㅠㅜ같은 디자인이라니ㅠㅠ헤어지자고 했을때는 순간 굳었었는데 저런의마가!! 종대도 너무 귀엽네요 정말ㅠㅠㅠ
10년 전
독자86
준짱맨이에요! 오랜만이에요ㅜㅠ 준짱맨은 음흉하지만 크리스마스니깐 달달한게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87
귤이에요!! 대체 저번편부터 종대가 밤에 울었다고 해가지고 왜 울었나ㅠㅠ 했었는데 헤어지자고 해서 읽던 제가 얼마나 깜짝 놀랬는지..ㅠㅠ 그런걸 이벤트라고 하냐 크리스ㅠㅠㅠㅠ 나빴어ㅠㅠㅠㅠ 그래도 의미있는 반지도 준비하고 했지만.. 종대 울리면 안 돼ㅠㅠㅠㅠ
크리스마스 편은.. 음 세준이들 특별편으로 유치원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같은거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10년 전
독자88
왕만두에요! 달달도 좋고 불맠도 좋네요ㅎㅎㅎ갑자기 헤어지자해서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ㅋㅋㅋ이번편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89
포스트잇이에요!!! 헐 저울뻐뉴ㅠㅠㅠㅠㅠ울뻔했자나요ㅠㅠㅠㅠㅠㅠ크리스 나도 놀래켰어ㅠㅠㅠㅠㅠ울컼ㄱ울커규ㅠㅠㅠㅠ 놀랬어요ㅠㅠㅠ 그래 너희둘이 다 행쇼해라ㅠㅠㅠ 나는 놀래고 있을게ㅠㅠㅠㅠ 아 저렇게 두개 주시면...ㅠ......고르기어려워요 불맠인데 달달할수없나요?ㅎㅎㅎㅎㅎ 세준이 애기들보고시퍼요
10년 전
독자90
순간헤어진다길래깜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어진ㄷ뉴ㅠㅠㅠㅠㅠㅠ종대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이러고있었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클태공 하... 종대말투는항상봐도봐도귀엽당ㅋㅋㅋㅋㅋ 근데 크리스마스는 원래 불타는날아니었나?^^...... 뭔가 불타는클스마스를보고싶은느낌....ㅎ
10년 전
독자91
ㅋㅋㅋㅋ작가님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게하네욯하라라라라라라하하하핳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92
ㅠ클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 되게 감동적이긴했지만 헤어지자고 했을때는 제 마음이 다 쿵하고 떨어지는것 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는 얼마나 놀랐을까 ㅠ저라도 신혼여행가서 갑자기 헤어지자고 하면 일단 눙물부터 날듯해요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멋있는 이벤트라 화낼수도 없구!!! 크리스 어머니 반지 선물은 정말 의미있는것 같아요 ㅋㅋㅋ 종대는 시어머니도 잘 만났다 ㅠㅜ 불마크 달달 다 보고싶긴한데 음....크리스마스특집이니까 달달한 모습이 쫌 더 보고 싶네요!!! 사시 둘다 너무 기대되사 그냥 기다리고 있을께요 ㅠㅜ
10년 전
독자93
우도힙니다! 우와 달달해요 크리스 완전 멋진남자ㅠㅠ ㅠㅠ제가 다 심장이 쫄린거 있죠ㅠㅠ 전 불맠이든 달달이든 다 좋아요ㅠ
10년 전
독자94
다음 세준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클첸도 사랑햐요 진짜....
10년 전
독자95
알럽립이에여! 불맠불맠 아주사랑해여S2!
10년 전
독자96
호현이에요 세준하면 달달함이죠!!!!!! 크리스마스니까 대리만족 할 수 있게 최강달달함으로 써주세요!! 흡...둘 다 써주신다면. .사랑한다구요
10년 전
독자97
오덜트!! 저는 불마크든 달달이든 다 좋슴돠!! 그냥 잘써지는 글을♥ 진짜 볼때마다 작가님글을 애정하게 만드네요. 워아이니하트
10년 전
독자98
홍해입니다!!!! 크!!!!리!!!!스!!!!마!!!!스!!!!!!!!!! 몇몇커플은 불맠 몇몇커플은 달달 안되나요....?(간절)
물론 전 다 좋슴다!!! 거봐 역시 내 감은 죽지않아써!!!! 새벽에 다른이유로 울었다는 떡밥에 이렇게 척척 맞추다니! 그나저나 진짜 심쿵했겠네여 신혼여행 첫날밤에 다짜고짜 헤어지자니 ㅋㅋㅋㅋㅋㅋㅋ 너무햌ㅋㅋㅋㅋㅋㅋ 우리 마음 여린 종대... 쿠크뽀사지고... 아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귀여워요T.T 어쩜 이렇게 귀여울수가... 근데 곧 크리스마스라지만 신혼여행까지 가서 철벽이라니 너 이 철벽남.... 나쁘아... 오늘도 여전히 잘 보고 갑니다 흫ㅎㅎ흐♡

10년 전
독자99
미역이에요! 제가 너무 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중간에 크리스때문에 깜짝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달달해서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도 달달특집으로 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종구멍멍이요!크리스완전감동이네요ㅠㅠ헤어지자그럴 때완전놀랐어요ㅋㅋ다음편도기대할게요!!늦어서죄송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01
끄아앙ㅇㅇㅇㅇ 아무거나 둘다 괜찮 ㅠㅠ
10년 전
독자102
치즈예요! 클첸 너무 달달해요 진짜 ㅠㅠ 예쁘다.. 불맠특집도 좋지만 세준이들이 아가니까 달달도 좋을 듯 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와ㅜㅠㅠㅠ브금도좋고 ㅠㅠㅠ클첸이녀석들!!
헤어진다할때 나..나니??난다고래???,당황했능데
프로포즈ㅋㅋㅋㅋㅋㅋㅋ난솔크야솔크 ㅎ
달달해서좋다ㅠㅠㅠㅠㅠ크리스마스특집도 달달한걸루 부탁해요!

10년 전
독자104
끄아가아가악강가 달달한게 조아여~~ 역시 클쓰마스엔 꽁냥대줘야죵~!
10년 전
독자105
이땡땡입니다!!너무늦었지요ㅜㅜㅜㅜㅜㅜ그래도작가님글보러달려왔답니다 제하트를받아주시지요☞♥☜거절은없습니다ㅎㅎㅎㅎ그리고 크리스마스하면 불마크?죠ㅎㅎㅎㅎㅎ하하하 담편도기대합니다!!!!
10년 전
독자106
조무래기입니다ㅜㅜㅜㅜ언제오세요!!!헝보고싶어
10년 전
독자107
하니에요! 오늘 크리스마스네요 곧 오겠지요? 세준이든ㄷ편도 핳 기대되네요 전 둘다 좋습니다. ㅋㅋㅋㅋㄱ 아ㅠㅠㅠㅠ종대도 놀라고 저도 놀랬어요... 심쿵 정말 크리스 ㅋㅋㄱㄲㅋ 귀여우면서 멋있네요
10년 전
독자108
어휴 클스 헤어지자고 할때 심장철렁했네요
10년 전
독자109
휴... 안소희예요, 저 잊으셨겠죠? 잊으셔도 원망못해요 T_T 정말 오랜만에 온거니까요. 수능탓하고 오지도 않았으면서 끝나고도 오지않은 저를 매우 쳐주세요. 수능끝나고 한달간은 거의 논술준비에 바빠서 한 2주전에 글잡에 온거같은데 그동안 작가님의 글이 올라오지 않아서 안오시나... 했는데 제가 몰랐던거였네요. 암호닉에서 정리되도 다시 신청하고 이제 꾸준히 올거니까 전 별로 슬프지는 않지만 그동안 못온거에 대한 죄송함이 몰려오네요T_T 이 글도 올라온지 꽤 된거같은데 빨리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110
ㅋㅋㅋㄱㅜㅜㅜㅜㅜㅜㅜ크리쓰ㅜㅜㅜㅜ진짜깜짝놀랬어요ㅜㅜㅜㅜㅜ종대는 더 식겁했을듯....ㅜㅜㅜ그래도 역시 해피해피!클첸은 은근한로맨틱에 깨알 웃음 요소들이 참 많은거같아요ㅜㅜ귀여미들ㅜㅜ
10년 전
독자111
크리스완전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는좋겟다......하하 나도 프로포ㅡ받고싶다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8:18 ~ 5/19 18: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