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자몽워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자몽워터 전체글ll조회 16989l 23




숙집 일점 XI










#1





  '전정국도 알고 있을 걸. 아마 이 집에서 너만 몰랐을 거다, 너만.'




  김남준은 입만 벌리고 멍한 얼굴로 있는 나에게 나만 몰랐다고 말해왔다. 나는 당장 일어나 전정국의 방으로 쳐들어간다. 씨발! 깜짝이야! 인상을 찌푸리며 나를 쳐다보는 전정국은 무시하기로 한다. 나는 지금 할 말이 많다.






  "너도 알고 있었어? 근데 왜 나한테는 말 안 해줬어?"


  "이게 무슨..."


  "언제부터 알고 있었는데? 아니, 어떻게 알았어?"




  전정국은 한 손으로 내 입을 잡았다. 조금 낫네. 나는 마음에 든다는 얼굴로 말하는 전정국의 손을 탁 소리 나게 친다. 하지만 그럴수록 내 입을 쥐고 있는 손에 힘이 들어간다. 존나 아프다.




  "이거 놔주면 네가 지금 물어보는 게 뭔지, 정리해서, 천천히, 차분하게, 말해."


  "......."


  "알겠어?"




  전정국은 새겨 들으라는 듯이 끊어서 또박또박 말한다. 하지만 나는 전정국의 손을 더 세게 때린다. 빨리 놔달라는 거다. 이건 생각을 정리할 필요도, 천천히 말할 필요도 없는 거였다. 전정국은 한숨을 쉬더니 뭔데. 하며 내 입을 놓아줬다.





  "민윤기."


  "......."



  전정국은 내 말에 눈을 세 번 깜박인다. 깜박, 깜박, 깜박. 그리고 전정국은 혀로 입을 축인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알아들은 거다. 전정국의 한 팔을 잡고 흔들자, 전정국은 하나하나 내 말에 대답을 해준다.



  알고 있었어. 근데 민윤기가 굳이 말하고 싶어하는 눈치가 아니라 너한테 말은 안 했어. 언제였는지는, 정확한 건 모르고, 꽤 오래됐다는 것만 알아. 네가 박지민이랑 만나기 전부터가 아닐까 싶은데. 그리고 어떻게 알았는지는... 이건 솔직히 모르는 게 병신이지. 그렇게 티를 내고 다니는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너 지금 내가 병신이라는 거 돌려 말하냐?"


  "좀!"


  "미안. 계속 말해."




  전정국은 신경질적으로 뒤통수를 긁는다. 나는 계속하라는 의미로 고개를 필사적으로 끄덕인다. 나 듣고 있어. 말해. 대충 이런 의미다. 하지만 돌아오는 반응은 단호하다. 뭘 계속 말해, 이게 전부인데. 전정국은 정말 끝이라는 듯 입을 닫는다. 나는 전정국의 말들을 되짚어보다 다시 묻는다.






  "그거 진짜야?"


  "이거? 얘가 보는 눈은 또 있어가지고. 어, 정품이야."





  나는 지금까지 한 말이 진짜냐고 물은건데, 전정국은 뜬금없이 자신의 손목을 가리키더니 시계 진짜 맞단다. 씨발... 나는 고개를 젓는다.




  "내가 지금 손목 시계를 물어봤겠냐? 그거 말고 지금 한 말들. 진짜냐고."


  "... 아."




  김빠진 얼굴을 한 전정국은 그럼 자신이 지금 소설을 쓴 걸로 보이냐고 타박하더니, 자신의 상상력은 그리 풍부하지 않다는 셀프 디스까지 한다. 그러니까 진짜 맞다고. 나는 한 손으로 턱을 괸다. 이렇게 나오는 걸 보니 정말 없는 일은 아닌 것 같은데. 나로서는 갑작스러울뿐더러 아직 실감도 잘 나지 않았다. 나는 그래도 내가 민윤기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내가 고개를 갸우뚱하자 전정국이 덧붙인다. 정 모르겠으면, 한번 지켜보든가.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분명 너도 알게 될 테니까." 




  전정국은 내 머리를 헝클어트리며 수고. 하고는 방을 나간다. 뭘 수고하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전정국이 이미 나간 방에서 나는 고개를 끄덕인다.










#2




  나는 내 방으로 돌아와 가장 먼저 노트북을 연다. 인터넷을 클릭해 검색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나만 궁금한 게 아니었는지 아래로 많은 글들이 뜬다. 그 중에 뭐가 제일 낫지... 고민하던 나는 그냥 처음으로 뜨는 글을 누른다.





먼저 연락을 한다.



  나는 핸드폰을 들고 최근 통화 기록 들어가 민윤기를 찾는다. 착신. 발신. 착신, 착신, 착신... 먼저 오는 연락이 더 많기는 하다. 그런데 이것도 다 신경 쓰면서 연락을 하는 건가? ... 잘 모르겠다. 일단 넘어가기로 한다. 다음.





  돈 쓰는 걸 아까워하지 않는다.



  오늘도 자몽 워터를 던지고 간 민윤기다. 아까워하지는 않는 것 같다. 하지만 나도 만약 김남준이 치킨 먹고 싶다고 하면 돈 아까워 하지 않고 사줄 수 있다. 그렇다고 그게 꼭  좋아하는 거랑 연결되는 건 아니잖아. 나는 인상을 쓰며 또 넘어가기로 한다. 다음. 





  스킨십이 많아진다.



  가끔 민윤기가 어깨 톡톡 쳐서 돌아보면 볼 찌르고 갈 때가 있었다. 이것도 스킨십에 포함이 되는 건가? 나는 고개를 가웃한다. 또 다음.





  내 행동을 따라 한다.



  따라... 했나?


  나는 한숨을 쉰다. 정말 이런 걸로 사람의 마음을 다 알 수 있는 걸까. 나는 모르겠다.





  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





  제대로 된 사람을 만났다는 분명한 증거는, 함께 있을 때 변해가는 내 모습이 마음에 드는 것이다.





  "......."





  영원히 살 수 없으니까 사랑을 하는 거다.




  "......."




  나는 결국 노트북을 덮는다. 침대에 드러누워 눈을 꼭 감는다. 이런 건 나랑 안 어울린다.









#3





  학교 앞 문방구에서 돋보기를 하나 샀다. 과학 선생님이자, 예에전에 '이 브라지아 정말 예쁘지 않아요? 선물이에요. 보고 힘내세요!' 하며 내게 프리지아 꽃을 내밀었다가 뺨맞을 뻔했던 호석 선생님한테 혹시 과학실에 돋보기가 있으면 빌려줄 수 있냐고 물었지만, 있어도 학교 물건이라 빌려줄 수 없다는 말에 결국 문방구에서 직접 구입한 거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뭐 하냐."




  그리고 나는 문방구 돋보기로 민윤기를 관찰한다. 일단 눈이 두 개고, 콧구멍도 두 개다. 방금 한숨을 쉬었고, 나를 한심하다는 눈으로 보고 있다.


  뭐, 정 모르겠으면, 한번 지켜보든가. 전정국이 했던 말을 그대로 실천에 옮기기로 한 거다. 그리고 이왕 지켜볼 거 자세히 지켜보기로 했다. 늘 보는 거지만 참 하얗다. 하얗고... 또 하얗고... 그리고 하얗고. 나는 돋보기를 민윤기의 코앞까지 들이밀고 관찰했지만, 딱히 이렇다 할 수확은 얻지 못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그거 이리 내놓고 반성문 써."




  그 대신 나는 반성문을 얻었다.











#4






  "아이고! 종이가 다 떨어졌네!"


  "......."


  "이걸 어째! 난 문장 500개 꽉꽉 채워서 쓰려고 했는데 종이가 없네!"




  반성문 쓸 A4용지를 모아두던 상자가 텅텅 비었다. 나는 능글맞게 어쩔 수 없다며 돋보기를 들고 다시 민윤기의 주위를 돈다. 오, 여기 점도 있네. 나는 손가락으로 민윤기의 점을 콕 집는다. 민윤기는 한숨을 쉰다.






  "분명히 네 입으로 500 문장 쓸 거라고 했다."


  "응?"


  "내 방에 종이 많으니까 다 줄게."




  어, 이게 아닌데. 나는 입을 내밀고 뚱한 얼굴을 하다 창가로 가서 돋보기를 이리저리 돌린다.






  "...이번에는 또 뭐 하는데."


  "연습 중이야."




  반성문 태울 연습. 어떻게 잘 하면 돋보기로 빛을 모아서 종이도 태우던데. 민윤기는 내 뒷목을 잡고 끌고 간다. 나는 민윤기에게 매달린다. 자몽 워터 하나 줄게. 딜? 민윤기는 들은 척도 안 한다. 나는 다시 거래를 시도한다. 아, 대신 오늘 저녁은 내가 할게. 딜? 민윤기는 걸음을 멈추고 나를 쳐다본다. ...딜. 이번에는 거래가 성사됐다. 대신 돋보기는 민윤기에게 압수당했다.










#5





  "어? 선생님이다!"



  마트가 원래 만남의 광장이었던가. 혼자는 힘들다는 핑계로 민윤기를 끌고 마트를 도는데, 우리 반 아이를 만났다. 반에서 알아주는 장난꾸러기인 아이는 내가 반가운지 생글생글 웃는다. 혼자 왔니? 아이의 앞에 쭈그려 앉으니 아이는 한 손으로 어딘가를 가리킨다. 아이의 손 끝에서는 한 여자가 진열대 앞에 서 있다. 어머니인가 보다. 나는 고개를 끄덕인다. 나를 여기서 볼 줄은 몰랐다며 신기해하던 아이는 고개를 들어 민윤기를 쳐다본다. 






  "... 안녕하세요."


  "안녕."


  "쌤, 쌤 남자친구예요?"




  나는 당황해서 민윤기의 눈치를 살핀다. 그, 그게... 민윤기는 내 손목을 잡고 일으키더니 아이의 앞으로 다가가 머리를 쓰다듬는다. 누가 아기 싫어하는 거 모를까봐 쓰다듬는 손이 보는 사람도 불편하게 어설프다. 아이는 나를 쳐다본다. 쳐다보는 게 꼭 살려달라는 눈 같다. 나는 민윤기의 뒤에서 소리죽여 웃는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아직... 아직은 아냐, 임마."


  "네?"


  "너 평소에 선생님 말은 잘 듣냐?"


  "...그럴걸요?"




  아이는 내 눈치를 보며 대답한다. 자신이 없는 목소리다. 나는 아이를 민윤기에게서 빼내 안아들며 아이의 편을 든다. 그럼, 얼마나 잘 듣는데. 아이는 살았다는 얼굴을 한다. 민윤기의 무표정이 아이에게는 무서웠던 모양이다. 쌤 남자친구 되게 불친절 하시네요. 나는 작은 목소리로 속삭이는 아이에 허리를 젖히며 웃는다. 아이는 나와 몇 마디를 더 주고 받다가 엄마의 목소리가 들리자 내게 손을 흔들며 사라졌다.





  "쟤가 뭐래."


  "너 싫대."


  "잘해줬더니 이상한 말이나 하고, 쪼꼬만 게."




  민윤기는 아이의 등에 대고 투덜댄다. 나는 고개를 갸웃한다. 대체 어디가 잘해줬다는 건지 모르겠다.











#6






  봉골레 파스타 하나! 삿대질도 하며 이선균 성대모사를 하던 나는 민윤기의 정색에 입을 다문다. 민윤기는 내게 대파를 내민다. 구석에서 이거나 썰어. 웅. 나는 반에서 아이들에게 종종 틀어주던 개똥벌레 노래를 흥얼이며 파를 송송 썬다.



  나는야 개똥벌레-. 친구-가 없네-.


  예이히예에에에-. 소몰이 창법을 구사하며 열창하던 나는 순간 장난끼가 돈다. 일부러 탁탁 소리나게 칼질을 하다 아! 하는 비명을 지르고 검지 손가락을 부여잡는다. 내가 개똥벌레를 부르든, 개똥벌레로 에미넴 뺨치는 랩을 하든, 신경도 안 쓰던 민윤기는 어느새 내 앞에 서서 내 손가락을 가져간다. 뭐야. 어디 다쳤는데. 민윤기는 눈이 커져서 묻는다.





  "... 뻥인데."


  "......."


  "미안. 네가 이렇게 놀랄 줄은 몰랐어."




  나는 최대한 불쌍한 얼굴을 한다. 근데 진짜 몰랐다. 칼도 내팽겨치고 올 줄은. 두 번 장난쳤다가는 민윤기 손이 다치겠다. 나는 반성문을 쓸 때보다 더 반성하는 마음을 갖는다. 민윤기는 한숨만 푹 쉬고는 뒤를 돈다. 나는 아랫입술을 꼭 깨물다 민윤기의 뒤를 쫓아간다.





  "근데... 많이 걱정했어?"


  "뭐?"


  "내가 다쳤을까 봐 걱정했어?"


  "식칼로 목이 동강나서 뉴스에 나오기 전에 조용히 해라."




  말 한번 살벌하게도 한다. 나는 미운 얼굴로 민윤기를 째려본다. 민윤기는 나를 옆으로 밀고는 한 손으로 찬장을 연다. 그리고 나는 민윤기의 옆모습을 빤히 쳐다본다. 뭐하냐고? 지켜보는 거다. 전정국 말처럼.


  하지만 지켜보면 알 거라는 전정국과는 다르게, 민윤기를 지켜볼수록 나는 묻고 싶은 것 투성이였다. 내가 소리 지르니까 바로 와서 살핀 거, 이거 정말 나 걱정해서 그런 거 맞아? 마트에서 의미심장하게 한 말은 또 뭔데? 그리고 너,





  "뭘 그렇게 쳐다봐. 얼굴 뚫리겠네."


  "......."


  "... 사람 심장 떨리게."





  나 좋아해?












#7 : 김남준 시점




  그녀는 자신의 기분을 숨기지 못하는 편입니다. 지금도 그래요. 말투에서부터 짜증이 묻어나옵니다. 기분이 안 좋은 겁니다. 다른 사람 같으면 작업할 때면 이미 예민할대로 예민해지기 때문에 당장 쫓아냈겠지만, 그녀는 다릅니다. 열외예요. 그녀가 누구냐고요? 누구긴요. 제 여자친구입니다.





  "언제 끝나?"


  "어? 잠시만."


  "......."


  "... 뭐라고 했어?"


  "언제 끝나냐고."




  나는 인상을 쓰며 컴퓨터 화면을 보다 겨우 대답합니다. 적어도 세 시간은 걸릴 것 같은데. 등 뒤에서는 한숨 소리가 들립니다. 그럴만도 해요. 그녀가 작업실에 온 지도 벌써 두 시간이거든요. 그리고 지금은 저녁 시간이 훨씬 지난 밤 9시입니다. 그녀는 여태까지 저녁도 못 먹고 나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그러길래 내가 먼저 먹고 오랬잖아."


  "지금 그게 기다리는 사람한테 할 말이야?"


  "내가 언제 기다려 달라고 했냐고."


  "진짜 몰라서 그렇게 말하는 거야? 너랑 같이 먹으려고 이러는 거잖아."




  그렇습니다. 그녀는 내가 기다려 달라고 한 적도 없었지만 그저 나와 같이 먹고 싶다는 이유 하나로 버티고 있었어요. 난 오히려 그녀에게 맛있는 거 먹고 오라고 카드도 쥐여줬습다. 혼자 먹는 게 싫다면 지금쯤 집에서 뒹굴고 있을 토끼 한 마리도 불러주려 했어요. 하지만 그녀는 굳이 거절했습니다. 그녀의 날이 선 말투에 나는 입을 다뭅니다. 작업실에 적막이 돌기도 잠시, 민윤기의 핸드폰이 울립니다. 민윤기는 화면에 뜬 이름을 보자마자 전화를 받습니다. 





  "왜. 어, 어. 금방 갈게."


  "...무슨 일인데?"


  "치킨 먹고 싶대."




  나는 얼빠진 얼굴로 민윤기를 쳐다봅니다. 방금까지 한 시간이라도 작업이 늦어지면 밤새야 한다고 성질을 부리던 민윤기입니다. 치킨 먹고 싶대. 주어가 생략된 문장이지만 문제 없습니다. 치킨이 먹고 싶다는 한 마디로 민윤기가 달려가게 만들 사람은 이 세상에 한 명뿐이거든요. 당사자만 모른다는 게 문제라면 문제예요. 민윤기는 핸드폰과 지갑만 챙겨 작업실을 나갑니다. 저 새끼는 미쳐도 단단히 미쳤어. 혀를 내두르며 말하자 소파에 누워있던 그녀가 내 말에 대꾸를 합니다.





  "단단히 미친 게 아니라 정말 좋아하는 거지."


  "......."


  "... 누구랑은 다르게."




  나는 마우스에서 손을 떼고 고개를 돌려 그녀를 쳐다봅니다. 나와 눈이 마주치자 그녀는 고개를 돌려버립니다.





  "넌 내가 너를 안 좋아해서 이런 거라고 생각해?"


  "......."



  대답이 없습니다. 나는 한 번 더 묻습니다. 정말 너를 좋아하지 않아서라고 생각해? 망설이던 그녀는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합니다. 덜 좋아하는 건 맞잖아. 나는 질문을 바꿉니다.





  "내가 한 번이라도 널 불안하게 만든 적이 있어?"


  "......."


  "단 한 번이라도 너한테 확신을 안 준 적이 있냐고."




  그녀는 느리게 고개를 젓습니다. 그녀도 알고 있는 겁니다. 내가 어느 누구보다도 그녀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걸요. 하지만 앞뒤 생각없이 뛰쳐나가는 민윤기를 보니 서운함이 몰려온 모양입니다. 난 민윤기와는 다릅니다. 내가 걔와 똑같다면 그건 내가 아니라 걔랑 연애하는 거죠. 나는 그녀의 앞으로 다가가 그녀와 눈높이를 맞춥니다.





  "전에 말했지.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한 적이 없었다고. 나한테는 네가 너무 중요하다고."


  "......."


  "그리고 난 중요한 것 앞에서 현실을 먼저 찾는 사람이야."


  "......."


  "난 같이 배달 음식을 시켜먹느니 너라도 더 영양가 있는 밥을 먹고 오는 게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야."




  내 말에 그녀는 입을 삐죽 내밉니다. 내 눈도 피합니다. 아직도 마음에 안 드는 겁니다. 나는 그녀의 손을 꼭 잡습니다. 내 손에 다 들어오는 두 손은 이렇게 예쁜데 그녀의 표정은 밉습니다. 나는 최대한 조심스럽게 말을 골라서 그녀에게 내 생각이 잘 전해지기 바라며 말을 이어갑니다.





  "이게 나고, 내가 사랑하는 방식이야. 민윤기랑은 달라."


  "......."


  "하지만 방식이 다르다고 널 사랑하는 마음까지 다른 건 아니잖아."


  "......."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자. 남들과 비교하는 순간 불행해지는 거야."


  "......."




  나는 말을 잠시 멈추고 그녀의 얼굴을 살핍니다. 눈을 깔고 입을 꼭 다문 그녀는 또 새삼 예쁩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





  나는 그녀의 손을 느리게 흔들며 알겠지, 하고 묻습니다. 그녀는 자꾸 고개를 돌립니다. 나는 애교섞인 목소리로 응? 응? 하고 그녀를 따라 움직이며 눈을 꼬박꼬박 마주칩니다. 그러자 결국 그녀가 고개를 끄덕이며 작게 웃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웃을 줄도 알면서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8





  똑똑. 누군가가 내 방 문을 두드린다. 책을 읽던 나는 의자에서 일어나 방문을 연다. 김태형이 광대를 뽐내고 웃으며 서 있다. 김태형은 내가 무슨 말을 하기도 전에 내 방 한가운데로 걸어가다 나를 향해 몸을 튼다. 그리고는 팔을 양쪽으로 벌린다. 나는 인상을 쓰고 김태형을 쳐다본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나 지금 무슨 옷 입었게?"


  "...... 어!"


  "만져봐도 돼. 특별히 오늘만 이해해 줄게."




  나는 김태형이 걸친 옷을 구경한다. 스타벅스 유니폼이다. 김태형의 왼쪽 가슴에는 초록색 로고가 박혀있다. 하루종일 교육 받고 오느라 힘들었어. 김태형은 어깨를 늘어트리며 칭얼인다. 그랬어? 고생했네. 나는 김태형을 안아주며 토닥인다. 키 차이 때문에 내가 안긴 꼴이 되긴 했지만.





  "너한테 제일 먼저 보여주는 거야."


  "왜?"


  "네 덕분에 시작한 거니까."




  나는 그제야 김태형에게 막무가내로 시켰던 직업 검사를 떠올린다. 그게 나름의 시발점이 됐나보다. 김태형은 내 책상에 걸터앉아 이야기 보따리를 푼다. 처음에 김태형이 이쪽에 관심을 보이자 아버지께서 아예 카페를 하나 차려주겠다고 하셨단다. 하지만 이번만큼은 자기 힘으로 하고 싶어 혼자 이력서도 쓰고 면접도 보러 다녔다고. 그 동안 우리에게 아무 말 않았던 건 다른 사람들은 이미 다 겪었을 일을 뭐가 자랑이라고 말하냐, 싶었단다. 김태형도 참. 






  "아냐. 난 지금도 충분히 네가 자랑스러워."


  "나도 알아."


  "야, 네가 좋아하는..."




  민윤기가 방문을 벌컥 열고 들어오다 우리 둘을 발견하고는 말을 멈춘다. 일시정지 버튼을 누른 것 같다. 쟤가 왜 저러나 생각하다 문득 내가 아직도 김태형과 껴안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김태형, 나가서 반성문 써."


  "힝..."


  "네가 말이야? 히잉 거리면서 울게? 두 장 써."




  김태형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 민윤기를 째려본다. 그리고 뭔가 다짐한 얼굴로 '그래! 말이다!' 하고 소리친다. 김태형은 자신의 엉덩이를 내려치며 이랴! 하더니 입으로 다그닥 소리를 내며 방을 나선다. 다그닥, 다그닥, 민윤기 존나 그닥! 민윤기는 머리를 짚고 한숨을 쉰다.









#9






  민윤기의 작업실에서 김태형의 첫 취직 기념 자축 파티를 하기로 했다. 빨리 나와! 전정국이 거실에서 재촉한다. 김태형은 스타벅스에서 바로 작업실로 간다고 했고, 김남준과 민윤기는 아침부터 가 있었고. 나는 전정국의 차를 얻어 타기로 했다. 그리고 그건 별로 좋지 않은 아이디어였다. 어쨌든 지금 나는 을이므로 얼른 짐을 가방에 쑤셔넣고 양 손에 쇼핑백을 든 채 방을 나선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그거 내놔."


  "왜!"


  "좋은 말로 할 때 내놔."




  나는 손에 쥔 쇼핑백들을 전정국에게 넘긴다. 탬버린, 트라이앵글, 소고... 물건들을 하나씩 꺼낼 때마다 전정국은 한숨을 쉰다. 전정국이 가장 바닥에 깔려있던 단소를 꺼낸다. 나는 급하게 전정국의 손목을 잡는다.





  "이건 진짜 안 돼. 오늘을 위해서 김태형 헌정곡을 만들었단 말이야."


  "......."


  "... 그리고 단소가 메인이야."




  전정국은 고개를 저으며 내 손에 단소를 쥐여준다. 오예.










#10





  "... 존나 눈물나네. 고마워."




  김태형은 내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음이 '태'뿐인 단소 연주를 듣고 눈물이 나오지 않은 것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민윤기는 내 연주가 끝나자마자 기립 박수를 쳤다. 우리 하숙집 아이들이 점점 사람이 되어간다. 나는 만족한 얼굴로 단소를 내려놓는다.



  작업실의 바닥에는 술병이 나뒹굴지만, 내 앞에는 맥주 한 캔뿐이다. 이게 나에게 떨어진 최대 허용치다. 존나 웃긴다. 나는 발끈해서 단소가 살인 도구가 되는 현장을 보여주려고 하는데, 김남준이 내 입에 치킨을 쑤셔넣는다. 다리니까 봐준다. 나는 만족한 얼굴로 치킨을 뜯는다. 아까부터 내 쇼핑백을 곁눈질 하던 김태형이 묻는다.




 

  "단소는 그렇다치고, 가방은 또 뭐가 들었길레 그렇게 빵빵한 건데?"


  "기대하시라!"




  나는 소파 위에 고이 올려뒀던 백팩을 연다. 며칠 전에 빨아뒀던 동물 잠옷을 하나씩 꺼낸다. 그러자 모두 약속이라도 한 듯이 멍한 얼굴로 나를 쳐다본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섬유 유연제 넣고 빨아서 향기도 엄청 좋을 거야."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그렇다고 너무 감동받은 표정 짓지는 말고."




  조금은 쑥쓰러우니까 말이다.












#11





  나는 비장하게 노트북을 켠다. 누가 보는 것도 아닌데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노트북에 이어폰을 꼽는다. 그리고 영상 재생. 처음에는 검은 화면만 뜨던 영상에서는 쭉쭉 빵빵한 언니와 오빠가 나란히 누워있다. 호오... 나는 다시 한번 주위를 두리번거린다. 아무도 없다. 나는 안심하고 영상에 집중한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흡! 으어어... 오우... 오우! 세상에 마상에! 오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




  순간 방문이 열리고 나는 화들짝 놀라며 노트북을 닫는다. 전정국이 나를 한심하게 쳐다본다. 뭐, 왜. 괜히 찔린 나는 말을 툭툭 뱉는다.





  "테이프로 입을 막고 보든지, 그게 안 되겠으면 보지 말든지."


  "내... 내가 뭘 보는데!"


  "순수한 척 한다, 아주. 야동 말고 네가 오우! 거리면서 볼 게 또 뭐가 있어."





  나는 할 말이 없어진다. 어떻게 알았지... 전정국은 입을 꼭 깨무는 날 보더니 고개를 저으며 방을 나선다.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내 자몽들 ♡


ㄱ / 

가로세로 / 가온 / 감자오빠 / 개구락지 / 개빛살구 / 고답이 / 골드빈 / 공룡잇진 / 공배기 / 공주님93 / 귀요미등장 / 꼬부기 / 꾸꾸 / 꾸꾹 / 꾸아바 / 꾸욱 / 꾹쿠 / 꿀슈가자몽 / 꿍징 / 뀹쁍뀹쁍

곤약 / 귤콩 / 그여름과새벽 / 깔깔이 / 깻잎사랑 / 계란두뷰 / 꽁뇽 / 꽃구름 / 꾸꾸리타 / 끼랑까랑 / 낑깡낑깡



나의별 / 낰낰 / 내마음의전정쿠키 / 냐냣 / 냠냠이 / 너라는별 / 너만보여 / 너만볼래♡ / 노량 / 녹차 / 녹차맛콜라 / 눈꽃 / 눈꽃ss

나의 그대 / 낙엽 /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 냥닝늉 / 누누 /니나노



ㄷ / ㄸ

다송 / 단골 / 달려라망개떡 / 달력 / 대나무죽순맛 / 더위사냥 / 도로시 / 돌고돌아서 / 두부 / 듀크 / 디즈니 / 딘시 / 딸기우융 / 또르기 / 또이 / 뚱이 / 뜌

달뉴 / 도로시 / 둥가둥가 / 들국화 / 띠리띠리



라온하제 / 란덕손♥ / 레몬우워터 / 레몬워터 / 레몽자몽 / 레인보우샤벳 / 록산느 / 롸롸롸 / 룰루랄라 / 리자몽

레몬워터



마루 / 마루나루 / 망개 / 망개구름 / 망실/ 망탄 / 모찌 / 못생긴늉이 / 몽몽이 / 몽자 / 무네큥 / 무리 / 뮤즈 / 미니꾸기 / 미니핀 / 민신합 / 민윤기 / 민윤기최고존엄 / 민융기요미 / 민이 / 밍구짱 / 밍뿌

마티니 / 망망앙 / 멜팅 / 뮹기 / 민슈프림 / 민윤기다리털 / 밍기적



ㅂ / ㅃ

바나나 / 바다코끼리 / 바라바라붐붐 / 발랜트 / 방실방소 / 버뚜 / 번개장터개 / 벌스 / 베스킨라인 / 보고파 / 보라도리 / 보호 / 부띠끄 / 부산의바다여 / 뷔티뷔티 / 블루베리라떼 / 블라썸 / 비데 / 비비빅 / 빠밤 / 빠삐코 / 뾰로롱♥ / 뿌꾸뿌꾸 / 뿌빠빠 / 뿡뿡이 / 쀼뀨쀼

밤이죠아 / 밥먹고통통 / 방방이탄 / 벨리움 / 보로롱 / 브금 / 블루 / 빨빨 / 삐요



ㅅ / ㅆ

새벽별 / 새슬 / 새싹이 / 설레임 / 세젤예세젤귀 / 소다 / 수박맛 사이다 / 숙자 / 숩숩이 / 숭 / 슈가는슙슙 / 슙크림 / 스타워즈굿 / 스틴 / 쓴다

살사리 / 샤랄라 / 수시대박나자 / 슉아블리 / 스페셜캔디



아빠안잔다 / 안녕엔젤 / 알빱 / 액희 / 양갱 / 에리얼 / 에인젤 / 엔프라니 / 엘런 / 여니 / 여지 / 연꾹 / 연꽃 / 연이 / 오늘부터 윤기는 / 오드리에 / 오빠미낭낭 / 옮 / 요2 / 웃음망개짐니 / 유너무너 / 윤기나는 / 윤기는슙슙 / 윤기윤기 / 윤치명 / 융기발랄 / 은박지 / 일일구1 / 입틀막

ㅇ〈-〈 / ㅇㅅㅇ / 아리 / 아이 / 아이라잌치킨 / 앨리 / 에디 / 여름겨울 / 연찌 / 요를레히 / 우유 / 유루 / 이불자리



ㅈ / ㅉ

자몽C / 자몽소다 / 자몽에이드 / 자몽워더 / 자몽자몽 / 자몽청 / 자몽해 /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 쟈가워 / 저기여 / 전아장 / 정쿠키런 / 정꾸기냥 / 제이 / 준나 / 쥬르주스 / 지민즈미 / 진이진 / 짝짝 / 짱좋음 / 쩌리 / 찌밍지민

종이심장 / 지민이랑 / 지팔 / 짱다리



착한공 / 참기름 / 참치미 / 책가방 / 청보리청 / 청아 / 초록매실 / 초코찐빵 / 충전기

체리체리 / 초코틴틴 / 치자꽃길 / 침멍 / 침침니



캔디 / 컁컁 / 코드마인 / 코코볼 / 쿠마몬 / 쿠쿠옹 / 쿰아몬 / 큐울 / 크림빵 / 크으으으

커몬요 / 코맛 / 코코파미 / 쿄이쿄이 / 쿠우쿠우



태태 / 태태자몽쓰 / 팅팅탱탱

택부 / 토토잠보 / 트리플엑스 / 특별한너



팥빵 / 펩시 / 푸롱리 / 프로테아 / 프우푸우링 / 플렉시 / 플루나

프로자몽러



하루자몽 / 하지 / 핫초코 / 허니인더자몽 / 헹구리 / 호비 / 홀리 / 홍합 / 환타 / 황새 / 흥흥 / 흰색

하바나콩 / 홍시 / 홍홍 / 화라 / 휘이니 / 흰색 / 힐러



# / A - Z

@자몽@ / @지민윤기@ / #자몽자몽이 / 74 / 132 / 777 / 0121 / 0331 / 0815 / 0894 / 0997 / 1022 / 1209 / 21세기 / 8ㅁ8 / 8월디디 / EHEH / Kuky

!@계란말이@! / ♥심슨 / 1600 / 5반 25번 / Hollywoodstar


암호닉은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다음 기회에 신청하겠다고 했던 자몽들에게는 정말 미안합니다. TT



  자몽이들 잘 지냈나요! 너무 너무 너무 보고 싶었어요! 제가 있는 동네는 지금 비가 오는데, 혹시 비를 맞은 자몽이는 없었나요? 안그래도 추운데 비까지 맞으면 답이 없습니다. 몸 잘 챙기구 옷 많이 껴입구!


  오늘은 좀 깔끔하게 사담을 써볼까 합니다. 할 말이 조금 많아서 이렇게라도 정리를 하보려고... 그럼 가볼까여!




a. 암호닉을 받지 않는 이유


  앞으로 두 개의 글만 더 올라가면 하숙집 스토리가 끝납니다. 사실 다음 글에서 완결을 내려 했으나 오늘 분량 조절 fail이쟈나... 아무튼 이렇게 완결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시기에 암호닉은 의미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신 한 자몽이 자기만 아는 암호닉이라며 글에는 없어도 계속 달고 오겠다고 했는데, 그거 되게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게라도 이름을 달고 오면 제가 꼭 기억해두겠습니다! 독자님들 모두 다 내 사랑이쟈나...❤️




b. 태형이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던 태형이! 사실 지금 같은 시기에 개인적으로 금수저 캐릭터를 넣고 싶지 않아 고민을 많이 했지만, 부모님의 힘이 아닌 자신의 힘으로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려는 태형이라면야 나쁠 것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저보다 중요한 건 사람이니까요.


  수저 수저 거려 난 사람인데, SO WHAT~ (랩몬빙의)




c.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


  남준이의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오늘 분량 조절 실패의 가장 큰 원인... 그래도 좋쟈나! 따로 특별편에 넣으려고 했으나 하나의 글이 되기에는 부족할 것 같아 글 안으로 쏙 넣었슴다! 사실 저 말은 제 스스로에게 하는 말이기도 해요. 언젠가 초록글이나, 댓글 수에 신경을 쓰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제 자랑은 초록글도, 댓글도, 추천도 아닌 우리 방탄이들과 독자님들인데 말이에요. 그쵸?




d. 혼란을 준 것 같은 지난 사담...


  많은 말들이 나왔는데여... 죄송해요... 사실 너무 다 티낸 것 같아서 아닌 척 좀 하려고 했어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그게 그겁니다. (그게 뭔데) 남준이와 태형이를 넣겠다는 욕심에 윤기와의 이야기가 - 또 - 미뤄졌습니다. 그래도 다음 편에는 확실한 진전이 있을 거라고 이 연사 목놓아 외칩니다! 다 말한 김에 자몽이들이 기억해주면 좋을 것 같은 떡밥? 밑밥?을 하나 풀자면, 지난 편에 나왔던 해와 바람의 대결 이야기인데여! 이 발언이 또 혼란을 몰고 오지는 않겠죠? 걱정걱정...



e. 근데 저 진짜 말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이들을 보면 없던 말 보따리들이 어디서 그렇게 생기는지... 결론은 늘 같습니다. 오늘도 사랑해요. 참, 그리고 오늘도 말 많이 하구 가요!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 | 인스티즈


오늘 하루도 수고했습니다. 수고한만큼 단 잠 자요. 구빰구빰! 





BGM : Addicted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등이네요ㅠㅠㅠㅠㅠㅠ 이 글을 좀더 빨리 봐서 암호닉 신청할걸을 하루에 100번씩 생각해요.!!! 여주가 칼 베인것처럼 장난 칠때 윤기가 바로 달려오는 것도 설레고 치킨 먹고싶을때 바로 달려오는거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ㅜ 이제 둘이 사귀는 일만 남았어요,, 남준이도 여자친구 한테 하는 말들. 너무나도 설레고.. 작가님 필력 짱짱
7년 전
자몽워터
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
/ 카렌 선드

영원히 살 수 없으니까 사랑을 하는 거다.
/ 허연, 신전에 날이 저문다

7년 전
자몽워터
글에 나왔던 말들!
7년 전
독자2
헛 ㅠㅠㅠ암호닉을 안받아서 아쉽지만 오늘도 작가님 글 최고 최고 ! 글에 나왔던 말들이 와닿아서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네요 ㅠㅁㅠ 저 말 새겨듣고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3
오늘 내용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분량도 낭낭하고...(하트)
즐거운 기분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갑니당!!!!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
뿡뿡이입니다. 헐 곧 마지막 화라니요... 너무너무 진짜 너무 아쉬워요ㅠㅠ 무튼 오늘도 재밌었어요!! 진짴ㅋㅋㅋㅋㅋ 태형이가 말흉내 내면서 나가는 거에는 현실 웃음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5
바다코끼리에요
힝...두편 후에 완결이라뇨 말도 안되요 제가 이글들 보면서 얼마나 즐거웠는데....안되요...그와중에 단소 단소 단 to the 소 너무 인상이...깊어요 머리에 뭐 한개 맞은기분이랄까...

7년 전
독자6
헉 암호닉을 안받는다니ㅠㅠㅠㅠㅠ쪼오금 아쉽네여..ㅎㅎㅎ 그래도 작가님 글 볼 수 있는것만으로도 좋아여 ㅎㅎㅎ 오오 울 태태 스타벅스 취직!!!! (감격) 그리고 여주도 제 짝을 서서히 찾아가고있고..ㅎㅎㅎㅎ 얼른 사겼으몀 조켓어요....ㅎㅎㅎ
7년 전
독자7
여주가 너무 귀엽네요... 진짜ㅠㅠㅠㅠㅠ 잘읽구가요
7년 전
독자8
정꾸기냥
어디 윤기 같은 남자 없나요?ㅜㅜ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 저는 다른 맴버들도 여주를 좋아하는줄 알았거든요ㅋㅋㅋ 근데 아니였네요ㅋㅋㅋ

7년 전
독자9
김남준 스핀오프로 연애하는 얘기 왔으면ㅠㅠㅠㅠㅠ킁ㅠㅠㅠ 아니면 따로 시즌2로 김남준연애하는얘기나 아니면 민윤기랑 여주 킁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이번에 쓰차풀려서 암호닉은 못신청하지만 처음부터 같이달렸어요ㅋㅋㅋㅋㅋ
나혼자 뭔가 애틋한느낌☆
항상 잘보고 있어요! 댓글은 첨남기네여 헤헷 두큰거린댜!

7년 전
독자10
오늘 내용 너므 ㅠㅠㅠㅠ 여주가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 여주한테 입덕 ㅠㅠ
7년 전
독자12
무네큥입니다! 곧... 완결이라니 믿을수가 없어요!!!! 휴우 그렇지만 남은 연재 기간동안 더욱 더 열심히 보겠습니다... 치킨먹고싶다고 윤기한테 연락하니 바로 다 때려치고 달려가는 윤기 너무 사랑꾼.... 여주는 복 받은 것 입니다... 오늘도 잘 읽었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3
벌스에여!!!
여주의 단소사랑....☆ 너무 귀엽네여ㅋㅋㅋㅋㅋ 윤기랑 여주랑 잘 됐으면 좋겠네요!!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4
또르기입니다!!!! 아 여주가 윤기 돋보기로관찰하는거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관찰하랬다고 저렇게관찰할줄이야ㅋㅋㅋ앞으로 두편밖에안남았다니ㅠㅠ너무슬프네요..
7년 전
독자15
0894에요 이제 얼마 안남았다니 ... 훅후구 그래도 여주랑 윤기랑 행복한 모습을 빨리 보고싶네요 그리고 남준이이야기 ! 우리만의 사랑을 하자는 말이 뭔가 되게 좋았어요 ..ㅎ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가여
7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우주최강으로 웃겨여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돋보기는 왜 산거얔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골때린닼ㅋㅋㅋㅋㅋ진짜웃겨욬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77.217
보로롱이에요
이제 두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ㅡㅜ자까님 글 올라오면 기분되게 좋았는데아쉽네요ㅠㅜ
오늘도 단소가 또 등장 했네요ㅋㅋㅋㅋ단소 진짜 신박한거 같아요 ㅋㅋㅋㅋㄲ 그리고오늘은 낮누한테 발리고가네여...

7년 전
비회원177.217
보로롱이에요
이제 두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ㅡㅜ자까님 글 올라오면 기분되게 좋았는데아쉽네요ㅠㅜ
오늘도 단소가 또 등장 했네요ㅋㅋㅋㅋ단소 진짜 신박한거 같아요 ㅋㅋㅋㅋㄲ 그리고오늘은 낮누한테 발리고가네여... 오늘도 잘보고가요! ;)

7년 전
독자17
오늘부터 윤기는 입니다!!여주도너무귀엽고 다들왜이리귀여운지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요 보면서 웃음이 절로나네요!!
7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아짐짜 ㅋㅋㅋ 여주 너무웃겨요 ㅋㅋ 알수없는캐릭터니에ㅛ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
여지예요! 말들 참 좋고 예쁘네요...! 어디선가 많이 본 말들인데 잘 보고 가요 ㅎㅎ
7년 전
독자20
작가님 초코찐빵이에요 ! 저 치킨 먹고 싶다는 말에 바로 뛰쳐 나가는 윤기에 쪼끔 많이 감동 먹었답니다 ... 그리구 혼자 알바 찾는 우리 태형이 아구 장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남준이 쏘스윗가이 입니당 ㅠㅠ...❤
7년 전
독자22
융기 아주 달달해ㅜㅜㅜ
7년 전
독자23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오래 연재해주세요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고마워요♡
7년 전
독자24
블루베리라떼
오늘 떡밥 짱짱하네요ㅋㅋㅋㅋ 게다가 의미있는 외전?까지!!
스벅유니폼 입었다는 부분은 저도 약간 울컥했어요 왜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요

7년 전
독자25
호비에요!!!!
이번화에는 작가님 사담도 있고 분량이 너무 빵빵해서 놀랐어요...헣허 그래서 너무 좋앙ㅎ!!!! 두편만 올라오면 끝나다니... 하숙집 홍일점도 이제.. 끝나가다니.. 너무 아쉽습니드ㅜㅠ 초반부터 같이 달려 너무 좋았어요!! 만약 다음 차기작나왔을때 작가님과 같이 달릴게요!!

7년 전
독자26
룰루랄라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완결이 코앞이라뇨 ㅠㅠㅠㅠㅠ 보내기싫어여 ㅠㅠㅠㅠ으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말아여자까니뮤 ㅠㅠㅠㅠ
근데중간에 남주니 넘나 스윗... 남준이여친 저를보는줄알았어요 물론 남주는 남준이가아니지만...ㅇㅅㅠ 말너무 스윗 ...ㅠㅠ 여주도 너무귀엽고 말도 이쁘게하구 ㅠㅠㅠㅠㅠ 이에리얼 힐링물 ❤ 좋은글감사해요 작가님!!!!! 마지막까지 달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27
알빱이예요!!
곧 완결이라니...ㅠㅠㅠ 하숙집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
남은 이야기들도 작가님과 꼭 함께 하고 완결이 나도 다른 작품에서 작가님을 만날 수 있는 알빱이 되겠어요

7년 전
독자28
헐 곧 완경이라뇨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중간 남준이 너무 달달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윤기랑 여주곧 이어지겠져?? 그리고 태형이 참보기좋은것같아요ㅠㅠ
7년 전
독자29
꿍징입니다! 민윤기ㅠㅠㅠㅠㅠㅠ헝헝ㅠㅠㅠㅠㅠ정말 저런 남자 어디서 찾을 수는 없을까요??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 윤기가 저렇게까지 티를 내줬는데도 여주는 알지도 못하고... 그동안 윤기가 맘고생 진짜 많았겠어요ㅠㅠㅠ 남준이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솔직히 화도 나고 기분도 좋지는 않겠지만 남준이가 저렇게 예쁘게 말을 해준다면 그 기분들 다 저어어어 위로 날라갈 것 같네요ㅠㅠㅠ ㅠ 태형이도 이제 자기자신의 힘으로 일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자기 힘으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저렇게 해맑게 좋아하는 태형이를 보니 뿌듯하고 기쁘네요!!
7년 전
독자30
망개구름이에요!
여주랑 윤기랑 언능 누눈난나 (?) 했으면좋겠네요 그리고 남준이 이야기 나오면서 말도 너무 예쁘게 하고 남준이만의 매력이 보인거깉아요ㅠㅜ태형이도 혼자 하려는 모습보면서 너무기특하고 여주는 오늘도 귀어ㅏ워요 ㅋㅋㅋㅋ단소부터해서 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31
요새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글잡인데 완결이 이렇게나 가까울 줄이야ㅠㅠ
그래도 끝까지 즐기겠어요 하앙

7년 전
독자32
레몬우워터에욤ㅜㅜㅜㅜ이거모야ㅜㅜㅜㅜ윤기너무귀엽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윤기ㅜㅜㅜ이앓다죽어도모를 민윤기ㅜㅜㅜ치킨먹고싶다고해서 바로 뛰어가는 스윗한 민윤기ㅜㅜ사랑훼ㅜㅜㅜㅜ
7년 전
독자33
녹차맛콜라
완결이라ㅜㅜㅜㅜ와아ㅏㅏㅏㅏㄴ결이라니ㅜㅜㅜㅠ 가지말아요 작가님ㅜㅜㅠㅠ
우리 미늉기는 그냥 슈가였네 슈가였오ㅠㅠㅜㅜ 달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치킨먹고싶다고 했다고 바로 뛰어나가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34
허걱....곧잇으면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흐어어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자몽@
끄어우ㅠㅠ유우ㅜ어어어ㅓ어어어어엉 으어어ㅓ어엉ㅇ ㅠㅠㅠㅠㅠㅠㄱ(오열) 으엉 ㅠㅠㅠㅠㅠㅠㅠ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쥬나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남주니 쏘 쓰윗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너란남자.. 그리고 울 태형이 다 컸네.. (코쓱) 작가님 태형이 철들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반 카페도아니고 별벅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하다ㅏ 장해ㅠㅠㅠㅠㅠ 제가 그 카페 좋아하는거는 또 어떻게아시구 ㅠㅠㅠㅠㅠㅠㅠ(오열) 그리고 윤ㄱ 윤기!!!!!!윤기야!!!!!!!!!!! 심장이 떨리니!!!!!! 탄소가 자꾸 쳐다봐서 심장이!!!!!!!떨!!!!!리!!!!!!!니!!!!!!!!!!! 후아후아 탄소 오늘 이야기에서 뭔가 답답하고 왜저래! 이런 느낌이 들었는데 윤기가 심장떨린다는 그 말에 와르르.. 오늘 뭔가 평범한 이야기였던것같은데 저는 평범하지가 않군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진챠 감사해요 ㅠㅠㅠ 오늘은 활어회를 듣고 자야겠어요 .. 벌써부터 떨리는 마이핥..❤️
그리고 ..정꾸.....손목에 시계는 롤뤡th입니까...? 영앤리치보이...❤️

7년 전
비회원227.138
특별한너 입니다
이제는 여주의 단소사랑을 볼수없는게 안타깝네요ㅠㅠㅠ 어서 하루라도 빨리 윤기와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ㅋㅋ 나머지 아이들도 짝이 생겼으면....... 여주와 사귀게되면 윤기가 매일 져 줄거같은....... 지금도 그렇지만!! ㅎㅎ 오늘도 멋진 윤기ㅠㅠ

7년 전
독자36
에리얼이에요 애정하는 하숙집이 곧 완결이라니ㅠㅠㅠㅠ눙물ㅜㅠㅠ여주 시점에서 보니 윤기 참 여주바라기네요ㅠㅠㅠ치킨먹고싶다고해서 한걸음에 달려와주고 리액션도 예쁘게 다해주고ㅠㅠㅠ다정킹ㅠㅠ다음화에 진전이 있을거라니 기대할게요ㅎㅎ 잠시 나오는 남준이랑 여자친구 에피소드도 좋았어요 지금 하는 사랑에 자신있어하고 확신 주는 모습이 참 멋지달까요ㅜㅜㅜ말 하나하나가 예쁘고 다정다정ㅠㅠㅠ태형이도 빙구같이 귀엽기만했는데 자기길 찾아가려고 고민하고 노력한 흔적이 보여서 기특하고 참 예쁘네요ㅠㅠㅠ여주가 안아주는데 같이 쓰담쓰담해주고 싶었어요ㅎㅎㅎ 재밌게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37
록산느에요 작가님ㅎㅎㅎ 앞으로 두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우리 엉뚱한 여주 너무 귀여웠는데ㅠㅠㅠㅠ 하지만 작가님을 계속 볼 수 있다면 괜찮습니당!!
7년 전
비회원20.203
계란두뷰에요~
오늘도 너무 재밌어용ㅎㅎ음...글을 읽으면서 '사랑'을 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행복할까?할수있을까?이런 생각을 했어요 완전한 채움이란 존재하지않고 그 속에서 살아가야하는 내자신은 너무 나약하니까요...음...센치해지는 새벽이에요ㅠㅠ

7년 전
비회원154.4
계란두뷰에요~오늘도 너무 재밌어용ㅎㅎ음...글을 읽으면서 '사랑'을 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행복할까?할수있을까?이런 생각을 했어요 완전한 채움이란 존재하지않고 그 속에서 살아가야하는 내자신은 너무 나약하니까요...음...센치해지는 새벽이에요ㅠㅠ
7년 전
비회원255.45
저 깔깔이요! 오늘 글 진짜 역대급으로 저한텐 좋았어요ㅠㅠㅠㅠ 오늘 뭔가 자몽워터님이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라니..........오늘 치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8
아 여주 넘 엉뚱하고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도 넘 설레고.. 끙.. 8ㅅ8
7년 전
비회원32.3
밤이죠아 입니다!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 저러헤 관찰하는게 어딨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여주 덕분에 뻘하게 터지고 갑니다ㅎ이렇게 보니 저도 윤기의 행동 하나하나를 되짚게 되는것같아요! 윤기야 여주 많이 좋아하는구나~ 너어~~? 읽다가 남준이시점에서 많은걸 느끼고 가요. 우리는 우리만의 사랑 크으...ㅠㅠㅠㅠ 곧 마지막화라니 눈물나지만 그래도 작가님 화이팅! '^' 오늘도 아무말 대잔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비회원215.253
초코틴틴입니다!!!! 랩몬이의 달달함에 녹아내리고 있었는데 여주의 단솤ㅋㅋㄱㄱㅋㄱㄱㄱ하 읽다가 빵터졌네욬ㅋㅋㄱㄱㄱㄱㄱ 근데 하숙집글이 2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ㅜㅜㅜㅠ 넘 슬프네여ㅠ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여주 너무 귀여워요... 그런데 오늘만큼은 태형이가 귀여운거 짱해... 진짜.. 유니폼 입고 자기 면접보고 교육받느라 고생했다고 하는데 진짜 궁디팡팡 백만번은해주고싶어.. 아 그리고 사랑에 괜한 정의(?) 비슷한게 나와있었는데 오늘 읽은 지문중에 사랑은 배를 묶는것이라고하였... 하핫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9
일일구1이에요!! 역시 그래두 뉸기~~힝 하숙집이 이제 곧 완결이라니 ㅠㅠ슬픕니다 ㅠㅠㅠㅠ진짜 짤마다 싱크 터지시고 ㅋㅋㅋㅋㅋㅋ너무 현웃 터지면서 현실설레는 장면들이 많아서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0
꼬부기에요!!! 남준이 왜이렇게 멋있죠?ㅠㅠㅠㅠㅠㅠ전화받고 바로 나가는 민윤기도 발리지만 김남준....ㅎ
7년 전
독자41
뜌입니다!!!! 으이이이 여주만 모르는 윤기의 사랑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태태 취업 기념 단소 공연 해줄 수 있는데ㅠㅠ 아리랑...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ㅋㅋㅋㅋ 특히 남주니 으이ㅠㅠ 너무 달달 터져서 녹을뻔ㅎㅎ 오늘도 글로 연애하고 가여ㅋㅋㅋㅋㅋㅋ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디❤❤❤❤❤
7년 전
독자43
환타
언제나 봐도 여주는 특이하고 귀여운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ㄱㄱ오늘도 재미있었어요

7년 전
비회원131.35
사귀어라 짝! 사귀어라 짝! 사귀어라 짝! 낮누 연애도 설레고 모든걸 아는 정꾸가 싱기방기하고 설탕은 늘 설레고 태형이는 자랑스럽고 호석 선생님 귀엽고 오늘 잘 봤어요
7년 전
독자44
너라는별
7년 전
비회원242.218
짱다리입니다! 곧 완결 이라뇨 ㅠㅠㅠ 여주의 단소 실력 계속 보고 싶습니다 8ㅅ8
7년 전
독자45
헐 저두 저만 알고 있는 암호닉을 달겠어여!!!! 비록 글에는 없지만 [요귤] 기억해주시라요..♡ 조금만 더 일찍 왔다면 신청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져ㅜㅜㅜㅜ 윤기가 뭘 하든 여주 먼저, 여주 생각부터 하는 거 진짜 넘 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 남쥬니 이야기도 죠쿠요... 작가님 짱짱!!!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6
소다입니다!!! 으허...ㅠㅠㅠ 다다음이 완결이라니...ㅠㅠ 이럴수가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 수 있나요ㅜㅜㅜㅜ 정말 이제서야 윤기랑 꽁냥하나 싶었는데ㅠㅠㅠ 내가 한이 많아서 못 떠납니다
7년 전
독자47
윤기나는입니다
아침에 딱 일어나서 작가님 글 보니깐 하루를 버틸 맛이 나네요ㅋㅋㅋ감사합니다 어휴 오늘은 태형이도 정말 기특했지만 남준이 한테 치였네요...어휴 말이 너무 예뻐서 연애하시면 되게 잘하실거 같아요!ㅋㅋㅋㅋㅋ오늘 하루 작가님도 좋게 보내시고 예쁜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8
또이에요!!글이 너무 예뻐요 윤기도 설레는데 남준이도 설레요ㅠㅠㅠㅠ그나저나 완결이 얼마안남았다니ㅠㅠㅠ마지막이 기대되기도 하고 오지않았으면 하기도 하네요ㅠㅠ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3.29
홍홍입니다
으앙 오늘 남준이 너무 달달해유ㅠㅠㅠㅠ 태형이두 귀엽구 담편엔 윤기가 나오겠죠..?ㅎㅎㅎㅎ 담편두 기다리구 있을께욥

7년 전
독자49
세젤예세젤귀 입니다!!! 완결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나면 전 뭐 보고 살아야 하는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민윤기랑 사귀고싶다.. 어떻게 이렇게 달달할 수가 있져???? 치킨 먹고 싶다고 바로 사와ㅜㅠㅠㅠㅠㅠㅠㅠ 제일 멋있는 남자.. 오늘도 짱짱 재밌었어여!!!
7년 전
독자50
윤치명입니다!!! 아유 세상에 오늘 분량 엄청나게 많은 거 같네요 휴... 너무 좋아요 아주 좋아요 이제 곧 완결이라니...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ㅜㅜ 이럴 순 없어요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51
베스킨라인이에여 ㅠㅠ 못온사이에 많이 올라 왔네여 ㅠㅠ 자랑스럽다 태형아❤️ 빨리 러브러브를 ..
7년 전
비회원202.64
ㅇ<-< 오랜만이에여 ♥ 공백 동안 많은 글을 쑤주셨네요 ㅠㅠ 이제 봐서 서러울 뿐입니다 더 빨리 볼 수 읶었는데 ㅂㄷㅂㄷ... 좋은 하루 버내세여♥
7년 전
독자52
지민윤기입니다!!!! 남준이 푠에소 이사와게 심장 어래스트 당하고 갑니다ㅠㅠㅠㅠ싸라해요 김남준 ㅠㅠㅠㅠㅠㅠ 진ㅋ자 너뮤 좋어욮ㅍㅍㅍ
7년 전
독자53
나나뀨에여ㅠㅠㅠㅠㅠㅠㅠ아아곧끝난다니요ㅠㅠㅠㅠㅠ허유ㅠㅠ안됩니다!!!!ㅎㅎㅎㅎ볼때마다 여주는 귀엽네용 기분좋아요~~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연찌임니다!!!
7년 전
독자54
여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오늘도 이야기 넘나귀여운거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녜...? 2개만 더올리면 완결이라고요....? 왜죠...? 도대체 왜....? 설마...민윤기랑 이어져서 끝나느건가요....?
7년 전
독자56
달력입니다~계속 연재될 것 만 같던 이야기가 끝이 나네요 좋은 말 아침부터 곱씹어보며 하루를 시작해볼까합니다~
7년 전
독자57
플루나입니다~~
2개의 편만 남았다니용 ㅠ_ㅠ ㅠㅠㅠㅠ 돋보기로 윤기 관찰하는 여주와 그걸 뺏는 윤기가 귀엽습니단 ㅠ_ㅠ 오늘도 귀여움 열매 가득 먹었네요 그리고 태형이 8ㅅ8 멋진 것 같아요! 기특한 태형이...♥

7년 전
비회원130.184
힐러에요ㅠㅠㅠㅠㅠ큐ㅠ사실 저는 완결난것들을 몰아보는 타입인데 ㅜㅜㅜㅠ 완결이 안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새싹이에요!!!계속 연재가 될 것 같던 하숙집이 끝을 보이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도 너무나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홀리]입니다..윤기는 여전히 넘 설레구요..스타벅스 앞치마를 입은 태형이..깅여울꺼같ㅇ아요ㅜ
7년 전
독자60
꾸꾹이에여!!!! 오늘 아 완전 윤기의 세심함... 아 너무 좋습니다 좋습니다!!!!!!!!! 역시 작가님의 필력은 최고입니다♡♡♡♡♡♡♡
7년 전
독자61
작가님 안녕하세요 오늘 새벽부터 정독을 마친 한 자몽입이당 ;) 어쩜 이렇게 간이 바르르 떨리는 세심하고 자연스러운 대사 하나하나가 달콤한지요 !! 완결이 얼마 안남은 이 시점에서라도 같이 달릴 수 있다는 사실자체가 감동이네요 8ㅁ8 나만 아는 암호닉이라고 기억해주신다면 저도 하나 남길래요 ! 이레 라구요,,!! 일곱번째날을 이레라고하는데 진짜 제이름이에요 헤헤 ... 그래서 특히나 오늘 깨알같이 호석이가 나와 방탄 일곱명이 다 출동해서 기뻐요. 작가님이 기억해주실걸 생각하면 더 좋을지도 :0!!!오늘도 좋은 글 너무 감사하고 남은 화들도 열심히 달려봐야겠어요 ! ❤️
7년 전
비회원36.170
1600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윤기 다쳤다고하니깐 바로 오는거랑 치킨 먹고싶다고 하니깐 바로 뛰쳐나오는 거 왜 이리 발리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충전기입니다! 여주 눈치없는거 너무 귀여워여ㅠㅠㅠ그나저나 남쥬니 말하는거 설레네여ㅠㅠㅠ
7년 전
독자63
낰낰입니다!!!!윤기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녀주도 마음을 더 녈너서 줄이 잘됐으면 좋겠네요ㅜㅠㅠ남준이도 꼭 오래가고 태형이도 카페 일 잘해냈으면 좋겠어요!!!잘보고가여!!!
7년 전
비회원159.182
그렇죠 비교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죠 그렇게 하면 원빈도 비교할 거리가 나올거에요. 윤기는 한결같네요 ㅋㅋㅋ
7년 전
비회원159.182
꾸욱이에요
7년 전
비회원184.64
치자꽃길이에요!! 남준이 넘나 멋진것ㅠㅠㅠㅠ태형이도 멋있고.. 오늘 다 멋있네요! 다그닥 다그닥 너무 웃겻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9.176
대장자몽, 저 자몽 살사리인데여... 글을 원래 이렇게 가슴에 와닿게 쓰세여??! (자몽지진) 글과 사담 하나하나에서 진심이 느껴지고 감정이 느껴졌어요 진짜 좋아합니다(하트)
7년 전
독자64
자몽자몽입니다! 민윤기 저렇게 설레게 하는데 왜때무네 여주는 모르죠?ㅠㅠ 완전ㅠㅠㅜㅜ
7년 전
독자65
모찌입니다!
여주를 위해 앞뒤없이 달려가는 윤기 넘 설레요ㅜㅜ

7년 전
독자66
골드빈이예요! 우와 ㅇ오늘은 준이의 이야기도 태태의 이야기도 너무 인상 깊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태태에요ㅜㅜㅜ쟝말 작가님은 제일 필력이 최고세요ㅜㅜㅜㅜㅜㅜㅜ제갸 정말좋아하는 문체랄까ㅜㅜㅜ스토리도 넘좋고ㅜㅜㅜㅜ넘 잘읽고잌ㅅ습니다
7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꿀잼
....근데 왜 여주만 아무것도 모를까여?....빨리사이다좀주세영

7년 전
독자69
청아 왔어요!! 언제봐도 우리 작가님 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오늘 글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뽀뽀 쪽❤️❤️❤️
7년 전
독자70
몽몽이예요!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다니 힝 너무 아쉬운 걸요ㅠㅠㅠㅠ 선생님 남자친구냐는 질문에 아!직!은! 아니라니... 자꾸 계속 쳐다보니까 심장 떨린다니... 남준이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니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 다 좋은 걸요 모두ㅠㅠㅠㅠㅠ 사담에도 꿀 떨어지는 정성이 듬뿍듬뿍... 자몽니임 가지 말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1
작가님ㅠㅠ 너무 재미있는 거 아닌 가여ㅠㅠㅠㅠㅠ 아 민윤기 너무 귀엽고 남준이한테 엄청 치였습니다... 와 진짜 남준아 너무 멋있는 거 아니니ㅠㅠㅠㅠ 치킨 먹고 싶다 했다고 작업실에서 나가는 민윤기도 멋있고ㅠㅠ 혼자 힘으로 살아가려는 태형이도 넘 멋있어요ㅜㅜ
7년 전
독자72
777입니다!
민윤기씨 세상에....ㅜㅜㅜㅜㅜㅜ 아직은 아냐 ㅜㅜㅜㅜ 남준이 말도 맞는 말입니다 ㅠㅠ 다 다르게 연애하고 그러는거죠 뭐 ㅠㅠ
완결이 얼마 남지않았다니 아쉽네요 ㅠㅠ 작가님 잘읽었스빈당

7년 전
독자73
빠밤입니다!!!아 남준이네 연애이야기도 너무 좋은것같아요ㅠㅜㅠ
7년 전
비회원51.76
그여름과새벽입니다!!!!작!가!님! 곧있으면 완결이라니요ㅜㅜㅜ넘나 아쉬워요ㅠㅠㅠ 으어 오늘도 융기너무너무너무 설레네욯ㅎㅎㅎ 잘읽고 갑니다!!ㅎㅅㅎ
7년 전
독자75
워씨 1화부터 꾸준히 봐왔는데 암호닉을 신청안했게아쉽네요ㅠㅠ그렇지만 꾸준히 봐왔다는거에ㅜ만족합니다!! 얼마 안남았다는 게ㅜ너무 아쉬워요ㅠㅠㅠ오늘도 여주는 귀엽고 윤기는 너무 멋있네요ㅠㅠㅠ설레요ㅠㅠ게다가 오늘 태형이가 드디어 한발짝 성장한거 같아서 기쁘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247.90
끄앙 ㅠㅠㅠ 다음 암호닉 신청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더이상.. 받지 않으신다고... 게다가 완결까지 2화밖에 남지 않으셨다고.. 그러면 더이상 하숙집 윤기를 보지 못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저도 치킨먹고 싶다하면 바로 사서 달려오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치킨먹고 싶다하면 살찐다고 먹지말라던데 ........ 어쨌든 윤기랑 여주 커플 응원합니다 우예 !!
7년 전
독자76
0121이에요! 동물잠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77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쥰쥰이에요 ㅜㅠㅠㅠ아ㅠㅠㅠㅠ왤캐웃겨요ㅋㅋㅋㅋㅋㅋ이 재밌는걸.. 앞으로 2번 밖에 볼 수 없다니 너무 가슴이 애려옵니다... 하..윤기는 왜 이렇게 발리는 걸까요 ㅠㅜㅠ어떻게 설레는 행동만 골라서 하냐 진짜.. 바로 달려오는게 제일 설레여..하 나도 바로 달려와주라ㅜㅠㅜ 근데 막 그 와중에 남준이는 또.. 아 하... 진짜 작가님 이거 반칙이에요 글 하나마다 이렇게 발림포인트 많으면 어떻게 읽으라는거에요ㅜㅠㅜㅠ 헹 항상 재밌게 읽고있어요 감사합니다 또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78
지민즈미입미다ㅎㅎㅎㅎ곧 있으면 완결이라는거에 너무 아쉬워요ㅠㅠㅠ작가님 글만 보면 항상 입꼬리가 올라가고 힐링되는 기분이였는데ㅎㅎㅎ완결되도 자주 정주행 할것 같아요ㅎㅎ!드디어 윤기가 자기 좋아한다는것도 깨닫고 넘나 설레네용ㅎㅎㅎ암호닉 신청도 너무 잘한것같아요ㅠㅠㅠ작가님 너무 수고하셨고 완결까지 응원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79
달려라망개떡이에오 작가님 ㅠㅠ 곧 완결이라니 벌써부터 아쉽네요. 1화부터 쭉 함께하면서 글속에서 성장하는 방탄이들과 여주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담편이면 드디어 윤기와의 떡밥이 풀리나요! 언제부턴지 모를 윤기의 짝사랑이 끝나고 두사람의 시작을 기다리구 있을게요!

7년 전
독자80
ㅎ 그렇다면 저도 저만의 암호닉으로 이름달게여 저는 징징이러 할거에요!!! 저를 기억하세요!!! 아 진짜 남준이 번외아닌 번외가 저는 너무 젛네요... 핵좋아 남준이만의 사랑방식으로 사랑하그 싶다...
7년 전
독자81
윤기윤기에요!헤헤 와 ㅠㅠㅠㅠ윤기야 ㅠㅠㅠㅠ 남준아 ㅠㅠㅠ 울 사랑스러운 아기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82
민윤기최고존엄입니다!!!아 민윤기 넘 밀당하네요ㅠㅠㅠㅠ잘보소갑이당
7년 전
독자83
양갱이에요!!!윤기랑빨리 잘되면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4
쩌리임다! 크으 우리 태형이 혼자 힘으로 나아가려 하다니 기특합니다ㅠㅠㅠ 남준이네 커플도 예쁘고ㅠㅠㅠ 윤기랑은 얼른 잘 됐으면 좋겠슴다ㅠㅠ 오늘도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5
세상에나 윤기가 그렇기 좋아하는 걸 티 내는데 왜 모르는 거야!!!!!!!! 벌써 완결이 2화 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세상에 마상에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남준이는 예쁜 말만 해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 오 굉장히 당연한 말이지만 다르게 느껴져요
7년 전
독자86
버뚜입니다! 이제 여주가 윤기를 좋아할 일만 남았군여 허헛
7년 전
독자87
헝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너무좋자나여 ㅠㅠㅠㅠㅠ 그냥자몽인게아쉬울정도에요 ... 암호닉을원했지만 작가님이 자몽이라고불러주시는걸로 만족할께요 ♡
7년 전
비회원141.48
휘이니에요!!오늘도 설레고 갑니다..ㅎㅎ
7년 전
비회원221.227
코코파미입니다!!!이제 곧 마지막이라니ㅜㅜㅜㅜㅜ어떡해 끝날지 너무 기대되고 아쉽고ㅜㅜㅜㅜ엉엉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오랜만에 재밌게 본 홍일점이었는데 곧 끝이라니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9
흐헿 다들 너무 귀엽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0
뾰로롱❤️입니다ㅠㅠㅠ우리 여주가 아직 무서운 건지 제가 볼 땐 자꾸 회피하려는 느낌이 들어서 안타까워요.그래도 잘 하겠죠?작가님만 믿습니당!!
7년 전
비회원170.204
아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여주는 엉뚱하구여~!~!~ 윤기는 참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남준이 덕에 또 글로 연애를 배우고 갑니다^^,,, 남들과 비교하면 안 된다는 사실을 ~!~!~~@~@~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여주는 언제봐도 정말 유쾌하고 귀여운거 같애요!!ㅎㅎㅎㅎㅎㅎ그나저나 이제 하숙집 시리즈가 2회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1
개빛살구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 으아아아 너무 좋은 대사 같아요. 사람들은 저마다 다 다른 생각, 관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걸 굳이 다른사람에게 맞출필요는 없으니까요! 태형이의 취직에 단소공연,, 아무리 봐도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 인 것 같네요 대단한 사람이야. 좋은 글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92
딸기우융이에요!! 아 두 편 뒤면 완결이라니...귀여운 여주도 하숙집 친구들도 곧 끝난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허해지네요ㅠ...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칼에 베인 척 하니 바로 달려오는 윤기도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는 남준이도 제 힘으로 일자리를 따낸 멋진 태형이도 아닌척 많이 생각해주는 정국이도 제 깊은 곳에 많이 박혀버렸네요ㅠㅅㅠ
그리고 음...댓글이나 초록글에 신경쓰게되는건 사람으로써 당연하다고 생각해요!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기대를 하는것도 기대를 받는것도 많아지니까요.하지만 항상 작가님을 기다리고 많이많이 좋아한다는건 진짜로 변하지 않으니까요!마음도 표현도 너무 예쁘신 우리 작가님8ㅅ8

7년 전
독자93
요2예요!!곧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도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오늘도 여주의 성격은 완전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4
캔디에요!으어 진짜 윤기 여주한테 잘해준다..부럽다...근데 두개면 벌써 끝이라뇨ㅠㅠㅠ엉 아쉬워서 우째ㅠㅠ
7년 전
독자95
디즈니예요 남준이가 참 이쁜 사랑하구 있구나 느꼈어요ㅠㅠ 남준이가 남준이답게 여자친구를 많이 사랑하는구나ㅠ 남들과 비교하기 시작하면 한없이 불행해질수밖에 없죠~ 여자친구 달래기도 잘하구ㅎㅎ 이쁘네참ㅎㅎ 우리태형이 혼자서 꿈을 이루려는 노력ㅠ 참 멋있어요 최고다 우리태태ㅎㅎ 윤기가 남이보기엔 여주를 많이 좋아하는구나 느껴지는데 여주가 볼땐 헷갈리만하네요ㅎㅎ 작업보단 여주구나~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6
레인보우샤벳. ㅋ쿠키야 너는 ㄹ나랑 오토케 안되겟니?)??
7년 전
독자97
보라도리
벌써 마지막... .,흑... .흑흑흑....

7년 전
독자98
헐 벌써 마지막이 보이네요ㅠㅜ 작가님 글은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브금도 좋고ㅎㅎ 늘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99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좀 있음 완결이라니ㅜㅜㅠㅠ 넘나 아쉽네요ㅠㅠㅠㅠㅠ 아 윤기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귀염둥이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큐울임다 갈수록 스윗해지는 윤기에 아주 죽게씁니다,,, 이 글은 피곤한 저에게 에너지가 된달까 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7년 전
비회원169.252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벌써 완결까지 2편밖에 안남았다니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남은 시간이 있으니까 그걸로나마 위안을 해봅니다ㅠㅠ! 저도 혼자서 이것저것 궁예해보다가 많이 혼란스러워서 그냥 글만 열심히 봐야게따,,,^^ 하는 다짐을 저번 글에 남겼었는데 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오늘도 아직 남자친구 아닌 윤기는 설레구요ㅠㅠ 남준이는 정말 본인 성격이 너무 잘 녹아들게 써주신것 같아요! 나는 윤기와 다르게 중요한 사람앞에서 현실을 보는 사람이고,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 너무 멋진 말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 꿈을 찾은 태형이도 너무 멋지구요 오늘도 글 잘 읽구 갑니당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101
비데/ 아 윤기야.... 심장이 아파...ㅇ
7년 전
독자102
입틀막입니다!! 우악..윤기 이제보니 아주..순정남이네여.. 여주위해서 뭐든할거같은.. 행쇼하게해주실거라 믿어의심치않슴다!
7년 전
독자103
오 안녕하세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여!!기다리고있었어요!!!태형이가 자기 스스로 힘으로 지내가는거 보기좋아요
그리고 빨리 윤기랑 여주랑 행쇼했으면....!

7년 전
비회원146.126
브금입니다 하숙집이 벌써 이렇게ㅜㅜㅜㅜㅜ 2화만을 남겨두고 있다니ㅜㅜㅠㅠ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남준이 이야기에서 심장이 쿵 하더라구요... 우리의 사랑을 하자... 이거 너무 멋진거 같아요ㅠㅠㅠㅠ 항상 좋은 말 들려줘서 고마워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04
안녕하세요 8월디디예요!!!!!!!!!!!!!1 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자버려서 하루 늦게 봤어요 ㅜㅜㅜ 진짜 하숙집 홍일점 제가 본 글잡 중에서 ㅈㅔ일 재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너ㅁ무너무 좋아하는 글이예요 ㅈㅔ가 ㅜㅜㅜ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예요 ㅈㅏㄱ가님 .... 이번 태형이 이야기도 너무 좋았구 남준이 이야기도 진짜 진짜로 좋았어요 !!!!!!!! 태형이가 스스로 무언가를 해나가는게 괜히 뿌듯하고 막 그런거 있죠 ㅋㅋㅋㅋㅋ남준이도 ㅠㅠㅠ여자친구한테 이야기하고 행동하는거 보면 되게 설레고 막 그래요 .. 작가님 필력 진짜 대박이예요 완전 글 잘쓰시는거같아여ㅠㅠㅠ 다음편에 드디어 윤기랑 ,,,! 지ㄴ전이 있겠네여ㅕ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그럼 좋은 밤 보내세여ㅕ 굿밤!!!!!!!!!!!!!1
7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오늘 편은 뭔가 광대가 올라간채 봤어요❣ 뭔가 여주 오늘따라 귀염터져요♥♥♥ 오늘은 남준이와 태형이 이야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언제나처럼 브금은 좋은 것♥

7년 전
독자105
연꾹입니다!
오늘 윤기 정말 설레네요..하숙집이 2화밖에 안남았다니 이건 정말 1도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하숙집생들은 티격태격하지만 서로를 아껴주고 생각해주는게 눈에 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그런 하숙생 친구들을 만나고싶네요. 윤기를 계속 관찰하는 여주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순수한 친구구나 느꼈어요 윤기가 좋아할만해요 저도 여주라는 캐릭터가 좋아질 것 같으니까요:D 모든장면이 인사깊었지만 저는 남준이의 장면이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저라도 윤기의모습을 보고 남준이에게 실망했을 것 같은데 자신이 틀린게아니라 다른걸 앟려주는 남준이를 보고 정말 반한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저도 오늘 자몽워터를 사먹어야겠어요 항상 나오니까 먹어보고싶어져서 말이죠...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본인말고 모두가 아닌 윤기님사랑...ㅠㅠㅠㅠㅠㅠ
윤기왤케 설레져...ㅠㅠㅠㅠ
태태랑 안고 있는 거보고 좀 질투 났을수도 있긴한데 ㅋㅋㅋㅋ 저거 넘 엄마와 아들, 누나와 늦둥이 남동생 포지션 아니었나옄ㅋㅋ저상황ㅋㅋㅋㅋㅋ 아니면 취직하게 해준 은사님과 제자 포지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재밌게 보고 가고....벌써 2편정도 밖에 안남았따니 정말 아숩고....맘이 아프구.....작가님 건강하세요

7년 전
독자106
세상에진짜너무설레요ㅠㅠ 윤기ㅠㅠㅠ 오늘도 잘 보구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07
짝짝입니다ㅜㅜㅜ윤기너무설렝요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8
냐냣입니다! ㅇ흑흗ㅎ..... 민윤기... 윤기 너무나 섬세섬세한 거 아닌가요... 장말 민윤기 너무 좋다... 저 심장마비로 죽으면 어떡하죠... 냄주니도 너뮤 스윗해요... 정말 기쁨의 탭댄스를 출 거예요... 자까님 사랑해요... ♥
7년 전
독자109
EHEH입니다~!~! 오늘도 역시 분량이 빵빵하네욯ㅎㅎㅎㅎ 남준이가 하는 말 보고 진짜 감동 받았어요ㅠㅠㅠ 우리는 우리의 연애를 하자 캬아~~ 넘나 멋있다 스윗남준이ㅠㅠ 그리고 작가님 감기조심하세요!!! 저 지금 감기걸렸는데 힘들어요ㅠㅠ
7년 전
비회원68.117
오늘도 유쾌하네요ㅋㅋㅋㅋ재밌는글 감사합니당 냥닝늉이에요!
7년 전
비회원48.189
[블루]입니다ㅠㅠㅠㅠ 오랜만에 작가님 글 보러 인티 왔는데 새 화가 올라와 있다니! 작가님이랑 저는 데스티니인가봐요! 남준이의 말에 치입니다.. 남준이 참 완벽한 남자..☆★ 윤기도 멋지고 태형이도 쏘큐트하고 정국이는 러블리(!)하고... 행복합니다. 고마워요 작가니뮤ㅠㅠㅠ
7년 전
독자110
너만볼래♡예요!
오오 정말 윤기 저렇게하면 여주가 날 모를 수 도있죠 이제 알아가면돼죠 늦지않았습니다 그리도 태형이 오오오 축하해>< 얼른 이어졌으면 항상 잘 읽고 겁니다

7년 전
비회원83.225
자몽님!!!제 암호닉이 신청이 되엇군요!!!!!!!!! 완전 신나요~~~룰루~~!! 예아~~~~드디어!! 윤기와의 뚜루뚜두가 조금씩 시작되냐여~~~~~~~태태도 대견하구 흐부ㅠ!! 너무 재미있게 놀다가옄ㅋㅋㅋ마지막야동두 잼잇구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전 쩌리입니다!!!!
7년 전
독자111
꺄 넘나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아쉽지만 태형이가 할일을찾은게ㅠㅠㅠㅠㅠㅠㅠ넘남행복
7년 전
독자112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가 여자친구한테 하는말들이 너무 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도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이번 편 분량 진짜 짱짱인거 같아요. 남준이 얘기도 나오고 태형이 얘기도 나오고 일단 남준이 진짜 너무 스윗하잖아요. 와 진짜 저렇게 얘기해주면 넘 설레서 그 자리에서 사망할거에요. 남친이 남준이일때부터 사망이지만 그리고 태형이 진짜 제가 괜히 더 뿌듯뿌듯 좋군요. 혼자 이뤄내는거 넘 기특하고 자랑스럽고ㅠㅠㅠㅠ 다음화에는 윤기랑 여주의 어 그런 얘기 나온다니 넘 기대되네요 항상 작가님 글 너무 잘 읽고 있어요!!❤❤ 암호닉 신청 못한건 아쉽지만ㅠ 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진짜 아쉽네여...이글을 지금에서야 ㄹ알아서 하루만에 정주행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암호니규ㅠㅠ흐어어어어어어어 신천하고싶었는뒈에 댓글도 매회 꼬박꼬박 달았었는뒈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곧 마지막회라는것도 너무아쉽구ㅠㅠㅠㅠㅠㅠ 여튼 지친 제 일상에 비타민처럼 보고 나면 웃음나고 힘나는 글 감사해요ㅠㅠㅠㅠ 대장자몽음 천재야!!!!!!!!!!
7년 전
독자115
비비빅이에요! 저렇게 세심한 부분에서 여주 걱정하는게 보이는 윤기도 설레고 남준이가 얘기해주는 사랑도 정말 좋네요ㅠㅜㅜ포근하게 안아주는 느낌ㅠㅜㅜㅜ
7년 전
독자116
개구락지에요!! 훠..오늘은 민기한테도 발리고 남준이한테도 발리고...작가님한테도 발리구.............헣허 오늘도 글 잘읽고 갑니다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117
태태 취업 너무 축하해~그리구 우리 윤기는 항상 설렙니다..하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8
하루자몽입니다! (기쁨의 눈물) 앞으로 이제 곧... 이제 곧.... 이어지는 걸까요!? 그런 걸까요ㅠㅜㅜㅠㅠㅠ 융기와 꽁냥꽁냥은 하게 되고 끝나는거죠!? 그래야만해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봤어여 감ㅅ합니다 작가님ㅎㅎ
7년 전
비회원153.62
지민이랑 입니다ㅠㅠㅠㅠㅠ에ㅔ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2화뒤에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진짜 이번편도 잘봤습니다..♡♡♡♡
7년 전
비회원63.187
들국화에요! 작가님와 함께할 시간이 이제 얼마 안 남았다고하니 슬프네요ㅠㅠㅠ 벌써 그렇게 되나요? 조금만 더 오래봐요 우리 모든 독자들이 다 저처럼 생각할 거에요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커서 그럴지 막 작가님 꼭 이랬으면 한다는 아니에요 항상 독자들한테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구빰!
7년 전
독자119
엔프라니입니다 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작가님 우리 천년만년 더 봅시다.. 이 형제들이랑 여주랑 케미를 두고 두편남았다고 하는건 너무하지 않습니까!!!!!!!!!!1!!!
7년 전
독자120
8ㅁ8이에요......윤기가 감동 줬어요 힝 전 언제 저렇게 사랑 받아 보나요..
7년 전
자몽워터
지금 저한테 받습니다.
❤️❤️❤️❤️❤️❤️❤️❤️❤️❤️

7년 전
독자121
윤기는슙슙 입니다아 두 편밖에 안 남았다니요ㅠㅠㅠㅠ 하숙생들 팔순 넘을 때까지 써주셨음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아쉽네요ㅠㅠㅠ 하 오늘도 참 윤기 설레요... 남준이 사랑 얘기도 좋아요ㅠㅠ 노력하는 태형이도 멋있고요!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22
슈가는슙슙입니다8ㅅ8
다다음이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저는 이 글을 떠나보낼 수 없어요!!없다구요!!(찡찡)진짜 너무 재밌게 읽었는데..진짜 너무너무너무 아쉬워요 오늘 글에서는 남준이한테 크게 치이고 갑니다..!남준아..!어떻게 멘트 하나하나가 다 주옥 같을까요..남준이 입에서 나온 말들이라 그런가ㅠㅅㅠ 남준이 넘나 쏘스윗한 것..그리고 태형이!너무 대견해요!아버지의 힘을 빌리지 않고 스스로 해내려고 노력하고 좋은 결과를 얻다니!우리 태형이ㅠㅠㅠ오구오규ㅠㅠ잘했오ㅠㅠㅠ

7년 전
독자123
암호닉에는없지만...그래도0207입니다 !! 그전화까지는그냥달았는데이제 해야겠어요저두!! 이번편은 넘나리 설레서 미칠꺼같아요.. 남준이가 특히 낭만적이여서그런가?? 그리고 태형잌ㅋㅋㅋㅋ따그딕따그닥하면서나가는부분 뭔가 영상지원이라해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같이 보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은 진짜 예 윤기랑결혼하고샆운편인거같아요..
7년 전
독자124
엘런이에요!!! 분량 진짜 쩔구여... 손가락이 아플정도ㄷㄷㄷ...ㅋㅋㅋㅋㅋ
#5 진짜 설레네여... 후... 저 쉼호흡좀..
아,저는 떡밥 풀줄 모르니까 그냥 가만히 기다리고 있을게옇ㅎㅎㅎㅎ
작가님이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가시든 저는 다 좋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오히려 각 인물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게 저는 더 좋아요!!! 흫ㅎ흐흫
그냥 작가님이면 다 좋은걸로..ㅎㅎㅎㅎ
오늘도 잘 일고 가여!!

7년 전
비회원175.234
아이라잌치킨이애오
아닛 세상에 민윤기가 유ㅓㄴ래 이렇게 스윗한 남자였나요?!?!?!?!??! 내 망태기 일 안 하고 뭐해!!@@@ 둘이 그냥 사귀네여. 빼박이네 이건 그리고 냄준... 넘 머시써ㅠ 말이 그거 천금 갚는다는 거 고거 ㄹㅇ입니다 말을 번지르르하는데 이건 그냥 아주 뭐... 잘 보구가요 헤헤

7년 전
독자125
안녕하세요! 냠냠이에요!! 자까님 벌써 완결이 다와가다니...처음 시작할때 매일 재밌게 읽고 기다려지는 글이였는데^ㅁ^ 아쉬워여...8ㅅ8 그래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여!!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6
연꽃이어요! 흐헝헝 암호닉 신청해놓고 이제야 보는 저를 용서해주세요ㅜㅜ 민윤기 왜이리 설레죠ㅠㅠ 날 가져ㅠㅠ 그리고 여주 성격 너무 마음에 들어욬ㅋㅋ 진짜 밝고 이런 하숙집 살면 어떨지 진짜 궁금하네욬ㅋㅋ 이번편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27
완전 대박 잘보고 갑니다 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 애들의 사랑방식도 멋지고 즐거워보여 부럽네요 글에서도 부러운게 많은 나ㅜㅜㅜㅜㅜ 그리고 저는 온도니로 기억 해주세요!! 감사합니당 ㅎ
7년 전
독자128
지금까지 정주행 했어용! 보는데 집중해서 댓글을 다 달지 못해서 죄송합니당..♡ 진짜 제 취향을 탕탕-! 저격하시고.. 좋은글 감사해요 헿 윤기가 넘 좋네여.. 지민이도 엄청 설렜지만ㅠㅠㅠㅠㅠㅠ 역시 윤기네요!! 하지만 정국이도 여주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좋아여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29
딘시
헐 윤기 설레구여ㅠㅠㅠㅠㅠ 좋아한다는 걸 알고 보는 윤기는 더욱 더 설렙니다.. 잠깐 나온 남준이 연애..크 넘 멋진 주닝 ㅠㅠㅠㅠㅠㅠ 빨리 여주도 자기 마음을 눈치채기를! 볼때마다 느끼지만 한효주님 넘 예쁩니다 8ㅅ8 하숙집은 오늘도 평화롭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41.196
늦게나마 보러온
[ 하바나콩 ] 입니다!!!!
다음편이 완결이라 슬플뿐입니다ㅠㅠ흐엉

7년 전
독자130
아니ㅠㅠ 담편이 완결이라뇨!?!?!?!?!? 자 윤기와 여주는 슬슬 콩을 키우게 되나요? 하.. 윤기 너무 멋있어요ㅠㅠ 태형이 자랑스롭다!!
7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아니 김태형 다그닥다그닥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왜이런코드가좋은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2
이반화에 제일 기억에 남던게 남준이 대사인거같아요! 내가 널 불안하게 한적있냐. 남들과 비교하면 너만 불행해진다.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 이거 디게디게 멋있어요!! 새삼스레 남준이한테 치였습니당...ㅎㅎ
7년 전
독자133
아 재밌어..ㅠㅠ 민윰기... 너무ㅜ조아ㅡ....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54
침침니입니다!
태형이가 금수저인거에 조금 놀라긴했는데
혼자 개척해 나가는모습이 보기좋아요ㅎㅎ

7년 전
독자134
ㅋㅋ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상황에서ㅜ야동으 ㄹ 어ㅐㅠ봐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웃긴것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5
1화부터 윤기때문에 딸기잼 발렸는데 ㅠㅠ 드디어 우리 윤기에게 한줄기 빛이 비칠 날이 가까워지는 걸 느낍니다 ㅠㅠ 지민이를 잃은 텅 빈 마음을 윤기로 채워야지 ㅠㅠ
7년 전
독자136
남쥬니 주옥같은 명언 남기셨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하자ㅠㅜㅜㅠㅠㅜ ㄴㅓ무 멋있잖아ㅠㅜㅠㅜ냄쥰킹ㅠㅜㅜㅠ
7년 전
독자137
아진짜 미늉기 너무 좋습니다ㅜㅜㅜㅜ 저렇게 티다내면서 여주 챙겨주는데 저라면 혼자 설레발 치면서 이미 죽었습니다 ㅜㅜㅜ
7년 전
독자138
잘보고가여 ㅎㅎ
7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ㅏㅏ 밍윤기 진짜 달려오는거에 심쿵 쩔어요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도 자랑스럽다!!!!!!!
7년 전
독자140
와우 남준쓰 남준쓰!!! 남준이의 연애 방식또한 좋군여..하지만 전 역시 미늉기..ㅠㅠㅠㅠㅠㅠ발립니다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141
아 진짜 너무 웃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2
민윤기랑 빨리 잘돼라ㅠㅠㅠ우리 태횽이 짜란다 짜란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3
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소 헌정곡 뭔데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웃겨요... 윤기의 사랑방식.. 넘나 달다리 하구연 ~
7년 전
독자144
남준 쏘 스윗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는 우리만의 사랑을 하자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5
아ㅠㅠㅠㅠ애들너무귀엽고 윤기가여주챙겨주고 먼저생각해주는것도설레고 남준이대사에치이고 태형이취직한거에또 으아ㅠㅠㅠ재미ㅛ어ㅛ요
7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얏옹ㅋㅋㅋㅋㅋㅋ오우 예!! 이렇게 볼수밖에 없는거죠 허허
6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와 본격 성생활 공유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짤로 보는 하숙집 홍일점74 자몽워터 01.18 14: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학원물 조각글47 자몽워터 12.30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 특별편164 자몽워터 12.09 14: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I : 完195 자몽워터 12.07 0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185 자몽워터 12.01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205 자몽워터 11.25 00: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X257 자몽워터 11.21 17: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179 자몽워터 11.12 2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145 자몽워터 11.05 0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125 자몽워터 10.22 0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142 자몽워터 10.14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166 자몽워터 10.11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I143 자몽워터 10.06 2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155 자몽워터 10.04 00: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147 자몽워터 10.03 00:23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0:40 ~ 4/30 1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