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빛이되어쥬 전체글ll조회 3233l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4 (여러분 보고싶었어요!) | 인스티즈

 


 

★꼭!꼭! 읽어주세요!★

빛이되어줘 입니다!ㅠ_ㅠ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사정이 생겨서..(꼼지락꼼지락)

저 잊으신 거 아니죠?ㅠㅠㅠㅠㅠ빠른 시일내에 다시 찾아뵙겠다고 그때 덧글 남겼었는데 그 약속 못 지켜서 죄송합니다.헝헝.

저는 여러분이 너무너무 많이 보고싶어서 막 제 글을 제가 20포인트주고 다시 읽고 또 읽고 그러다가 덧글에 달린 여러분 댓글보고 힘내서 메모장을 켰다가 껐다가..

역시 저는 일이 코 앞까지 닥쳐야지 해나가는 스타일인가봐요'ㅅ'ㅎㅎㅎ 암호닉은 그대로 갑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구요. 제가 11월 26일 날에 초록글에 올랐다는 걸 뒷북으로나마 알게되었는데요 초록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폭연할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4화가 조금 짧을 것으로 예상되요! 그래도 오늘 저녁까지 5편을 완성해서 올릴 예정이니까 기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때까지 ‘빛이되어줘’로 신알신하셨던 여러분들은 ‘빛이되어쥬’로 다시 신알신 신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해요.

대신 열심히 글을 쓸테니! 여러분들은.. 저의 빛이되어쥬세옄ㅋㅋㅋ(오글)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4 (여러분 보고싶었어요!) | 인스티즈


 

빛이되어주는 암호닉.하트

‘언어영역’님, ‘백현망태기’님, ‘코코몽’님, ‘봄구’님, ‘됴르르’님, ‘데후니’님, ‘큥네사진가게’님, ‘토익’님, ‘에이드’님, ‘루희’님, ‘홈마’님, ‘멜랑꼴리’님, ‘양갱’님, ‘윤아얌’님

‘키위’님, ‘거북이’님, ‘테라피’님, ‘큥큥’님, ‘솔라씨’님, ‘태태’님, ‘화덕’님, ‘푸틴’님, ‘라인’님!

암호닉 스물 세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뿅뿅하트하트

 

 

백현이는 이메일로 답장을 보내놓고는 화가 난다는 듯이 씩씩거리며 핸드폰을 내려 놔. 오늘은 징어도 보고! 오래간만에 소고기 폭풍흡입해서 기분이 최고조로 좋았는데! 아까까지만해도 어디든 천국일테니..였는데! 왜! 이 사람은 대체 뭐 하는 사람이길래! 이렇게! 마구마구! 들이대는거야? 어떻게 징어를 좋아한다는 사람이 우리징어 사칭을 하고 다니는 거지? 말투만 비슷하면 다 우리 애긴가? 분이 안 풀린 듯 씩씩대던 백현이는 후후.하며 복식호흡을 두어번 하고는 컴퓨터 바탕화면에 크게 자리잡고 있는 너징의 사진을 보며 화를 가라앉혀.
화를 가라앉히려고 본 너징의 사진인데 왜 이렇게 자꾸만 광대가 올라가는지 모르겠어. 이러면 안돼는데. 작업해야되는데.. 징어를 보고 승천한 광대가 내려갈 줄을 모르자 ‘아에이오우. 아에이오우’ 하며 애써 두 손으로 광대를 꾹꾹 누르며 가라앉히는 백현이야. 난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중증인 것 같아. 징어만 보면 행복해지네.


“우리징어 더 예쁘게 찍어주려면 돈 많이 벌어야지! 변백현 화이팅!”


화이팅! 하고는 바탕화면에 띄어진 너징을 보고는 작게 외친 백현이가 상태표시줄에 숨겨져있던 사진을 하나 꺼내서 다시 손보기 시작해. 사진과 휴학생인 백현이가 징어에게로 들어가는 돈을 버는 일은 쉽지 않았어. 한 가지 다행이라면, 타고나기를 미친친화력. 줄여서 미친화력으로 유난히 인맥이 남들보다 넓은 백현이의 성격이었어. 그 덕분에 백현이는 1학년만하고 휴학한 학생치고는 깨나 높은 금액의 돈을 받고 풍경사진이나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주는 일을 하고 있어. 그나마 다행인 건 어느정도 시간조절이 되어서 너징을 찍으러가기에는 큰 문제가 없다는 거야. 풍경사진은 가는 길에 찍으면 되는거고. 아이들 사진은 낮 시간에 서로 협의해서 정하면 되는거니까. 하지만 가끔은 체력의 한계를 느끼는 백현이야. 오늘도 징어를 찍으러 오기 전에 다섯시간 정도 밖에서 풍경사진을 찍는다고 서서 좋은 각도를 찾아내기 바빴거든. 조금은 졸린지 눈을 두 번 비비며 옆에 놓인 물병을 따서는 한 입 마시고는 다시 작업을 시작하는 백현이야. 변백현, 정신차려! 네가 일을 해야 우리징어를 먹여살린다! 백현이는 도리도리 머리를 젓고는 아까보다 부릅 뜬 두 눈으로 풍경사진을 손 보기 시작해.

근데 한참이나 작업하던 백현이가 뭔가 하나가 걸리는지 손에 쥐고 있던 타블렛 펜을 내려놓고는 가만히 생각해. 근데 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이야.. 아까 그 사칭하던 사람이 진짜 징어면 어떡하지? 아니야. 아니야, 변백! 그런 생각 하지 마. 설마 우리징어겠어. ..근데 교복입고 사진찍으러 다니겠다는 말은 욱해서 했지만서도 뭔가 쪼금 쎄하네.. 꼭 이루어질 것 처럼 말이야.

 

 

 

 


너징은 지금 굉장히 약이 올라 있어. 왜냐하면 삼일 전, 백현이 마스터로 있는 팬페이지에서 징어사칭..을 당한 이후로 자존심이 깨나 상했기 때문이야. 이제는 오기로라도 꼭 그 팬페이지에 가입하고 말겠다는 생각 뿐인 너징이야. 내가 두 번이나 거절 당하다니..! 이런 걸 두고 ‘까인다’라고 하지? 그래. 난 두 번‘이나’ 까인 여자야..ㅜ_ㅜ 여기서 그만두기에는 너무나 멀리 와 버린 ‘까인’ 여자지.. 그냥 까인 여자도 아니야. ‘두 번 까인 여자’야. 그 날 연습이 끝나고 그 답 메일을 보자마자, 저 남자 꼭 내가 교복 입힌다는 일념하나로 일주일째 바득바득 이를 갈고 있는 너징이야.
[자기소개: 그러면 제가 징어면 정말 홈마님 교복 입고 저 찍으러 다니시는거죠? 약속 했습니다? 무르기 없어요?] 세 번 참으면 살인도 면한다고. 마지막으로 보낸 세 번째 메일에서 백현은 단 두 글자. 갯수로 세면 여섯 자. 답을 해왔어. [네넹^ㅅ^ㅋ] 두고보자. 벌써 그 네넹.답장을 받은지도 삼일이 지났어. 휴대폰 홈화면에 아예 빛이되어줘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놓은 너징이 홀더를 걸고는 내일이면 요즘 대세라는 EXO와의 합동콘서트를 위해 연습을 하러 가.


“요즘 징어 되게 열심히한다”
“누구 엿먹일거라던데요 나 징어 저러는 거 7년동안 처음보잖아.”
“엿 먹인다고? 누구를?”
“몰라요 개님이라던데”
“개님? 멍멍?”

 

연습실에서 눈에 불을 키고 열심히 안무 연습을 하는 징어를 보면서, 잠시 쉬고 있던 준희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멍멍?개? 라며 되물었어.

경아는 힐끔 보더니 끄덕거리며 멍멍. 개. 기역에 애. 개애. 라며 확인사살까지 시켜주었어. 이미 백현이는 대포남신에서 ‘개님’으로 추락한지 오래였어. 불쌍한 백현이..

 

“징어야”


한참 엑소와 빛의 합동 무대를 위해서 안무를 처음부터 다시 하던 너징이 누군가의 목소리에 잠시 멈추고 주변을 둘러 봐. 어, 간만이네! 너징이 스피커쪽으로 다가가서는 음악을 끄고 옆에 서 있는 경수를 맞이했어. 스케쥴을 막 마치고 온 건지 조금은 피곤해보이는 얼굴의 경수가 눈을 부스스 뜨고는 응 오랜만이다. 하며 인사를 해 줘. 같은 소속사이지만 서로 바쁜 탓에 요즘 통 볼 새가 없었던 엑소의 디오. 도경수였어. 다른 오빠들은? 걔네는 라디오 스케쥴 끝나고 온데. 오늘 너랑 나랑 굿바이 썸머 맞춰봐야된다고 실장님이 그러시던데. 쉽사리 잠기운이 사라지지않는지 경수가 눈을 꾹 감았다 뜨며 이마를 메만져. 진짜 피곤한가보네. 살짝 안쓰러운 모습에 너징이 들고 있던 물통을 경수에게 건네. 그걸 받아서 뚜껑을 따 찬물을 들이키는 경수야. 고맙다. 어우. 빨리 맞춰보고 잠시 눈 좀 붙혀야지. 한참 도리도리 하던 경수가 말을 해.


“그래.”

 

지하에 있는 보컬 연습실을 가기 위해 너징은 멤버들에게 나 경수오빠랑 맞춰보고올게요!하고 일러주고는 경수를 따라 엘레베이터를 타러 가. 1층에서 뭔가를 나르고 있는 건지 도통 올라 올 생각을 하지않는 엘레베이터 숫자판을 한참이나 올려다보던 경수와 너징이 그냥 차라리 계단으로 내려갈래? 하며 동시에 물어. 그러다가 서로 통했다는 것을 알고는 푸스스 웃고는 비상계단 쪽으로 내려가기 시작해. 연습생 동기로 같이 들어오고 데뷔 시기도 비슷해서 그런지 유난히 친한 너징과 경수야. 물론 성격이 잘 맞는 탓도 있겠지만 시기도 잘 탄 것 같아. 처음에는 서로 낯을 가려서 선뜻 먼저 대화를 시도하지 못 했는데. 목소리 톤이나 노래할때의 느낌이 굉장히 잘 어울리다보니 듀엣을 할 때 서로 엮이다 보니 누구보다도 더 음악적으로, 사적으로 친해지게 된 것 같아. 그런 생각을 하며 너징이 경수에게 물어.

 

“갱수씨”
“네 징어씨”
“공연장은 어때?”

 

공연장을 묻자 경수의 표정이 살짝 찡그려져. 왜? 별로야? 좌석 좁아? 아니면 평지야? 찡그린 경수의 표정에 혹시나 공연장이 별로일까봐 걱정하던 너징의 얼굴에 당황함과 팬들을 향한 걱정이 서려있어. 경수는 잠시 계단을 내려가던 다리를 멈추고는 잠시 눈동자를 됴굴됴굴 굴리며 천장을 쳐다 봐. 저거 신동오빠가 하지말라고 하던데. 천장에 뭐 써있냐고. 벌써 습관이 든 듯 됴르르 굴리던 눈동자가 제자리를 찾고는 다시 성큼성큼 계단을 내려가기 시작해. 아니. 공연장 괜찮더라.


“그러면 뭐 걸리는 거 있어?”
“그냥 좀.”
“에헤이 나한테까지 왜 이러시나”

 

장난스럽게 팔꿈치로 경수의 팔뚝을 살짝 치자 경수가 요것 봐라? 하는 표정으로 너징을 쳐다 봐. 너징이 방긋 웃으며 누나한테 한 번 말해봐! 다 들어줄게! 뭐야 뭐야~ 하며 말하자 경수의 입술이 하트가 되며 피식 웃어. 다음에 말해줄게. 보컬 연습실 다 왔다. 벌써 다 왔어? 라며 살짝 실망한 표정의 너징이야. 평소에는 가는데 그렇게 오래걸리더니 오늘은 왜 이렇게 빠르데.. 그런 생각을 하다보니 의도치 않게 입술이 톡 튀어나왔나 봐. 너징을 쳐다보고 있었던 건지 경수가 손으로 너징의 입술을 살짝 쳤어. 헐. 방금 폭력행사 한거야 도갱수씨?

 

“도갱수씨 기사낼거야”
“나중에 말 해줄게. 일단 콘서트 끝나고.”
“진짜?”
“그래, 내 동생.”

 

너징의 머리를 헝클이며 경수가 부스스 웃어.

 

 


*

 

 

페럿나무 알찬열매열렸네

2013. 11. 29 (금)

 

변백  오전 10: 11

야  오전 10: 11

야  오전 10: 11

야야야야야  오전 10: 11

야야ㅑㅑㅑ  오전 10: 11

야!!!  오전 10: 12

오전 10: 15  왓

오전 10: 15  왜 그렇게 애타게 부름?

너 답장 없었으면 나 혼자 갈 뻔..  오전 10: 16

오전 10: 17  밥 먹으러 간다고?

오전 10: 17  낼 모레면 스물 셋이다.

오전 10: 18  맘마는 혼자 먹을 나이잖아 열매?

아 그게 아니라고ㅡㅡ  오전 10: 18

오전 10: 18  그게 아니면 뭔 일이야ㅡㅅㅡ 나 바빠

오전 10: 19  지금 아가들 소풍사진 찍어주러가야댕

오전 10: 19 형 바쁘시다.

너 크리스마스에 시간 있냐?  오전 10: 20

시간 있냐니까?  오전 10: 27

야이덕후놈아  오전 10: 30

나도 덕후인데.오전 10: 30

내가 내 마음을 잘 다스려야 돼...오전 10: 31

[EXO/백현] 걸그룹 징어의 홈마스터 변백현 ssul.4 (여러분 보고싶었어요!) | 인스티즈  오전 10: 32

언어쓰레기 나뒹구는 삭막한 카톡이 되기 전에 대답 좀 여...  오후 12: 21

오후 4: 21  미안

오후 4: 21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렸네

됐어 나 혼자 갈거야.  오후 4: 22

오후 4: 24  ㅇㅇ 나도 티켓있음

합동콘은 당연히 가고 똥개야ㅡㅡ  오후 4: 25

교수님이 합동콘 스탭 구한데서 나는 지원했는데 너도 혹시나 해서 물어봤지  오후 4: 25

오후 4: 26  나는 우리징어 사진찍기도 바빠ㅋㅋㅋ

오후 4: 26  우리징어 얼마나 예쁠려나. 너무 예쁘면 안 돼는데.

오후 4: 27  우리징어가 쪼금만 못 생기면 좋겠다.

오후 4: 27  너무 예쁘니까 불안하네

오후 4: 27  또 다른 늑대들이 볼새라~ 너무나 완벽한 내 징어라~

아서라 10덕후새끼;  오후 4: 29

그러면 21일 날 시간이나 비워놔  오후 4: 30

삼대가 후회할 짓 하지말고  오후 4:30

 

 

 

 

 

 

 

 

 

 

 

 

 시룽뒈~~ 안 비워둘꽁뒈~~

라고 하면 ssㅔ게 맞을 것 같아요. 알찬주먹! 뿅뿅. 흐엉 간만에 글잡돌아오니까 너무 좋아서 깨방정떨고싶네요ㅠㅠㅠㅠ

쓰고나서 보니까 되게 별거 아닌 느낌.. 나 혹시 감을 잃은건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나도 ... 시간 많은데....
10년 전
독자1
데후니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징어 콘서트에서 어떤말로 개님을 당황하게 하련지ㅎㅎㅎㅎ그나저나 작가밈 엄청 보고싶었다능ㅠㅠㅠㅠㅠㅠㅠ지금이라도 봐서 너무 좋다요ㅠㅠㅠ

10년 전
빛이되어쥬
흐엉 저두 너무너무 많이 보고싶었어요 데후니님ㅠ_ㅠ♡ 이제 자주 봐요!
10년 전
독자2
큥큥입니당! 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 잠만요ㅠㅠㅠㅠㅠㅜㅠㅜㅠ좀 울고 시작할게요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아낭..ㅋㅠㅠㅜㅠㅠ 짱짱 오랜만이에여 작가님ㅠㅠ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룸ㅠㅠ 혹시나 올라왔는데 신알신 안 울린건 아닐까 막 맨날 나왔나 검색 해보고ㅠㅠ 헝헝 이 순간이 감덩입니당.. 이번편도 역시 너무 재미써ㅠㅠ
10년 전
빛이되어쥬
큥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면서 답글 남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저 님 이모티콘도 외웠어요'♡'!!!이거맞졍ㅠㅠㅠㅠㅠㅠㅠ우리 이제 자주 만나요! 오늘도 또 만나고 내일도 만나고! 재밌다고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_ㅠ
10년 전
독자3
너무너무재밌어요!!!!!!!!!!!!!!!짱짱!!!!!!!!!!!!
10년 전
독자3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짱짱재밌다. . 능. . 두번까인여자ㅋ라니ㅋㅋㅋㅋㄱㅋ
10년 전
빛이되어쥬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
완전기다렛써여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필명이 바껴서ㅜ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암호닉 받으세여ㅠㅠㅠㅠㅠㅠㅠ그때,,암호닉을 신청할껄그래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빛이되어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필명이 바껴서 당황하셨죠? 죄송해요! 암호닉은 나중에 차차 받을 예정이니 그때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하트하트뿅뿅
10년 전
독자6
넵!!그럼 받을떄까지 기다릴께여,,
10년 전
빛이되어쥬
독자님! 독자님! 5편업데이트 됐어요! 5편에서 암호닉 받고 있습니당!
10년 전
독자12
신청했어영!!!
10년 전
독자5
럴헐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ㅛ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인제 교복입고 사밍찍어야겟네~ㅋㅋㅋㅋㅋㅋㅋㅋㅌㄴ
10년 전
빛이되어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독자님들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뿌잉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7
앞부분 없나요ㅜㅜㅜ 보고싶은데 123화가없어서ㅜㅜ
10년 전
빛이되어쥬
http://www.instiz.net/bbs/list.php?id=writing&no=291601&page=1&page_num=37&category=2&stype=6 백현이홈마썰 1편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ㅎ_ㅎ
10년 전
독자8
겁나재밋어여ㅠㅠㅠㅠㅠ담편기대할게요
10년 전
빛이되어쥬
감사합니다ㅠㅠ하트하트하트
10년 전
독자9
아얼른징어가개님이교복입는거보고싶어옆ㅍㅋㅋㅋㅋㅋ
10년 전
빛이되어쥬
조만간 개님이 교복입고 나오실 예정이예요ㅎ_ㅎ 5화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0년 전
독자10
헐ㅜㅡㅜ 개님 교복이라니 두4ㅡㄴ두근
10년 전
독자11
완전재밌게보고있어요ㅜㅜㅜㅜㅜ안쓰셔서기다리고있었어요ㅜㅜㅜㅜ개님이교복입는건언제쯤나올까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3
규ㅏ여우ㅕ여ㅜㅜㅜㅜ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빛이되어쥬
독자15
으허보고싶었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배켠ㅇ의덕력은 더욱상승했네욬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ㅋㅋㅋ개님 교복준비하시실께여!!!
10년 전
독자17
경수얌 내입술도 쳐줘... 개님 이제 공방 교복입고 돌아다니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ㅋ이노무 개백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귀여웤ㅋㅋㅋㅋㅋㅋ곧교복백현을 만날수있겠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ㄱ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돜ㅋㅋ
10년 전
독자20
우어ㅠㅠㅠㅠㅠㅠㅠ큥아 너 교복 준비...ㅋㅋㅋ징어가 복수를 할 터이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헐....드디어 오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거 엄청 재밌게 ㅂ핬는데 안오셔서..
10년 전
독자22
허류ㅠㅠㅠ왜글이 안올라오나했는데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다시 신알신하고가요 ~~~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ㅠㅠ스켑으오 들어가게되면 사진을 못찍네요ㅠㅠ 징어가 어떻게 복수할짘ㅋㅋㅋ
10년 전
독자24
아진짜ㅠㅠㅠ기다리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이라서잘은못들어와도 꼬박꼬박 글안올라오나 봤는데...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25
에이드예요!! 막 신알신뜬것만보니까 자깐,ㅁ 못알아본거이쬬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보고 딱! ㅎ
히히히힣히히

10년 전
독자26
잼있어여ㅠㅠㅠㅠㅠㅠㅜㅠ잘읽고갑니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멜랑꼴이에여!! 이제서야봤네여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여 징짜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왜 닉넴이 바뀐거져....ㄸㄹㄹ......지금이라도 보게되서 너무좋네여ㅠㅠㅠㅠㅠㅠ다시 신알신!! 빠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기ㅣㅡ하하히ㅡ하힌작가심ㅜㅜ이거좋음ㅜㅜ배켜나ㅜㅜ
10년 전
독자29
키위에요ㅠㅠㅠㅠㅠ!!!!!헐 저이제서야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ㅋㅋㅋㅋㅋ^ㅅ^ㅋ진짜기다렸는데 닉네임바뀐지도모르구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카디] 손 021 12.16 21:50
엑소 [EXO/클민] 양면성 죽여주는 애인있다35 만두만두만두만.. 12.16 21:08
엑소 [카디] Vanila, Vanila!29 유치원생 12.16 19:20
엑소 [EXO/백도] 이별에 대하여, type B6 BM 12.16 19:19
엑소 [EXO/됴총] 흰부기숙사에서 생긴 일 427 꽃동네 12.16 19:08
엑소 [EXO/다각] 아스피린소년 둘 그리고 영 (上)2 12.16 17:57
엑소 [EXO/찬백] 소년X소년 657 레녹 12.16 17:2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Q 12.16 17:2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0 종이배 12.16 17:19
엑소 [EXO/카디] 미친 개 0226 모울 12.16 17:15
엑소 [EXO/찬카] 고딩이들이댐6108 몽구아빠 12.16 17: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봉사쟁이 12.16 16: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꽃동네 12.16 16:42
엑소 [EXO/단편/카디] 미스터 러블리(Mr. lovely) 외전220 설림 12.16 16:41
엑소 [EXO/찬열/백현] 카운트다운(CountDown).05 (공금)46 열한시십칠분 12.16 16:40
엑소 [EXO/됴총] 흰부기숙사에서 생긴 일 212 꽃동네 12.16 15:33
엑소 [EXO/됴총] 흰부기숙사에서 생긴 일 121 꽃동네 12.16 14:16
엑소 [EXO/찬세] 금그것같은 박찬열ㅡㅡ 진짜ㅡㅡ67 금쪽 12.16 13:51
엑소 [EXO/카디] 저혈압26 전지적작가시.. 12.16 13:2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뻐블티 12.16 13:04
엑소 [백현X경수] 여름꽃 下11 렁넝 12.16 12:57
엑소 [exo/박찬열] 장난전화하다ㅈ댐ㅜㅜ333317 비타열 12.16 12:18
엑소 [EXO/카백] 강박관념9 자몽에이드 12.16 02:27
엑소 [EXO/다각] 소년을 위로해줘 36 BM 12.16 01:54
엑소 [찬백] 내 남자친구는 구미호 00 (BG.)19 BK 12.16 00:53
엑소 [EXO/찬백] 라디오 로맨스 (wonderful radio) :: 프롤로그53 피크닉 12.16 00:51
엑소 [EXO/카디] chocolate14 전지적작가시.. 12.16 00:33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8:58 ~ 5/19 1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