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암호닉/암호 전체글ll조회 2140l

      

      

엑소 일반인 여자친구 07 + 세훈,백현 번외(1)     

     

☆암호닉☆     

레모나♡     

거북이♡     

수면양말♡     

요지♡     

메롱롱♡     

찹쌀떡♡     

바이미♡     

 " 나 혼자 가도 괜찮은데,"     

"혼자 못들고 온다니까 그러네"     

결국 대기실을 나와서 음료 자판기 까지 같이 왔다, 음료자판기에 돈을 넉넉하게 넣고 뭘 뽑아갈지 고민하는데 세훈이가 자판기쪽으로 손을 쭉 뻗어 버튼을 눌렀다.     

" 이걸로 뽑아가면 될꺼야, 자주 뽑아마시거든"     

" 아 그렇구나, 그럼 다 이걸로 통일?"     

자판기에서 비타민 워터로 통일해 하나 씩 뽑아 스탭분들꺼까지 20개를 뽑고 나니, 혼자서는 들기 벅찰정도로 양팔 가득 품고 있었다.     

" 거봐 혼자 못든다고 했잖아"     

양팔에끼워 넣어 품고 있던 음료를 자신의 손으로 가지고 간 세훈이는 ` 대기시간 얼마 안남았다, 가자'하고 대기실쪽으로 방향을 틀어 가고있었고. 나도,세훈이가 가지고 가고 남은 음료를 들고 뒤따라 대기실로 걸어갔다.     

대기실에 들어서자 마자 세훈은 대기실에 있는 탁자에 뽑아온 음료수를 내려 놓았고,나도 들고있던 음료를 그옆에 내려 놓았다.     

" 잘마실께요~"     

" 고맙습니다"     

" 잘마실께 ㅇㅇ아"     

탁자에 놓여있는 음료를 집어든 멤버들은 음료를 들어 살짝 흔드며 잘마신다며 인사를 했다, 거울앞에 앉아 메이크업을 받던 백현은 내가 다녀온동안 금방 끝낸건지 어정쩡 하게 서있던 내옆으로와, 뻘쭘하게 서있지 말고,자리에 앉으라며 자리를 옆에있는 의자를 끌어다 줬다.     

" 그래도 센스있게 애들이 좋아하는 음료수로 뽑아왔네"     

" 세훈이가 그걸로 뽑으라고 하더라구요"     

나에게 의자를 끌어다주고 자신도 내옆으로 의자를 끌어와 앉은 백현은, 말이라도 걸어야지 싶었는지 음료수 선택을 잘했다며 말을 건냈는데, 세훈이 추천해줬다는 내말이 뭔가 마음에 안든다는 표정을 짓더니, 가까이 다가와 나에게만 들릴정도의 목소리로 불만이라는듯이      

" 그러고 보니까, 오세훈한테는 세훈이 세훈이 하면서 말도 편하게 하면서 나한테는 왜이렇게 딱딱하게 대하냐,명색에 남자친군데"     

처음에 그말을 듣고 나서는, 언제 편하게 대할수있도록 행동을해주긴 했냐고 물어보고 싶었지만, 그냥 '말 편하게 하라는 말 안하셨잖아요'라고 대답했다.     

"나도 그냥 오빠라고 불러 너랑 나랑 애인사인데, 존댓말 쓰는것도 생각해보니까 이상하고"     

"응"     

지금까지 존댓말을 쓰다가 갑자기 반말을 쓰는게 불편할거 같았지만, 나름 편하게 지내고 싶다는 의미인것 같기았에 가볍게 대답을 해줬다, 그렇게 그냥 대기실 상황을 묵묵히 쳐다보고 있었는데 대기실문에 노크 소리가 들렸고, 문이열렸다.     

" 안녕하세요~"     

"어? 왠일이래? 경수 보러왔어?"     

대기실 문을 열고 들어온 사람은  비투비 멤버 임형식 이였다, 정일훈때문에 비투비 멤버들 얼굴을 인터넷으로 많이 익힌 탓에 들어오자 마자 알수있었다.      

" 오랜만에 다들 인사하려고"     

자연스럽게 대기실로 들어와 멤버들과 가볍게 인사를 하고 경수와 투닥투닥 장난을 쳐가며, 얘기를 나누고있었다.     

" 형!! 같이가자니까!!"     

갑자기 대기실문이 확하고 열렸고 문을 열고 들어온건 정일훈이였다, 갑작스럽게 들어온 일훈때문에 나는 놀라 굳어있었고, 앉아있던 형식은 '친한사람도 없으면서 왜 같이오재!!!'하면서 어느새 자신의 어깨를 치고 있는 일훈을 밀어냈다.     

경수가 먼저 안녕하세요,하고 인사를 건내자 일훈은 깜빡했다는 듯이 엑소 멤버들 에게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를건냈다, 한명씩 돌아가며 인사를 건내다,백현옆에 있는 나를보고 도 놀라는 기색없이 백현에게도 인사를 건냈다.     

인사를 건내고는 불편한 기색하나없이 멤버들에게 친해지고 싶었다며, 웃음을 지어가며 말을 건냈다. 그런모습에 얼굴을 보는것만으로도 불편한 나는 고개를 숙이고 손톱을 뜯고 있었다.     

아무도 나를 신경쓰고 있지 않는 듯했지만, 한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불편해 도저히 앉아있을 수가 없어, 자리에서 일어나자 백현은 고개를 들어 '어디가게?'하고 물었고 '잠깐. 화장실좀'하고 대기실 밖으로 나왔다.      

대기실을 빠져나와, 화장실 안에서 찬물로 손을 씻어내면서 아직까지도 불편한 마음을 진정시키고 조금있으면 집에 갈수있다, 조금만 참으면 된다, 아무일도없을거다 나와는 이제 상관없는 사람이다 하고 스스로 몇번을 되뇌이고 화장실을 나왔다.     

" 정말 여자친구 맞나보네"     

화장실에서 나오자 마자 보이는건 화장실 옆 벽면에 기대 서 있는 일훈 이였고, 정말 여자친구 맞나보네 하고 삐딱하게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나는 대답할 가치가 없다는 듯이 무시하고 지나치려는데     

" 안과를 한번 가봐야 되나, 내가 술집에서 봤을때는 ㅇㅇㅇ 니가 아니였는데,그리고 내가 니 핸드폰 가지고 간 술집은 동영상 속 술집이 아니잖아?"     

뒤에서 하는 말에 당황해 걸어가던 발걸음을 멈추고, 서있는 내게 다가와 일훈은 ' 내가 잘못본건가?'하고물었고 나는 갑작스럽게 다가온 정일훈 떄문에 아까 보다 몸이 더 굳을 수 밖에 없었다. 없는 정신을 차려가면서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을하고 있는데,     

" 곧있으면 리허설이라고 형식이 형이 찾던데,그리고 백현이 형이 보면 질투하겠어요 이렇게 가까이 붙어있으면."     

바짝 굳어 있는 내 얼굴 앞으로 가까이 다가온 일훈의 얼굴이 멀어진건 누군가가 없에서 일훈의 어깨를 잡아 뒤로 밀었기 때문이였다.     

자신의 어깨를 잡고 뒤로 민 손을 따라 고개를 돌린 일훈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짓고는 어깨를 으슥였다. 나도 고개를 돌려 얼굴을 확인한 후에도 당황스러움에 굳었던 몸이 풀리지 않아 그대로 서있었다.     

" 우리도 곧 리허설인데. 백현이형이 찾으니까 얼른가봐"     

자신의 말에도 계속 서있는 나의 등을 손으로 살짝밀며 '얼른 가봐'라는 말에 딱딱한 발걸음으로 대기실로 걸어갔다.     

" 리허설 안가세요?"     

" 제가 가는 곳마다 계시네요, 저 따라다니건 아니시죠?"     

"따라나니 다니요 그럴리가요"     

일훈에 말에 빈정거리듯이 대답한 남자는 뒤를 돌아 자신의 대기실쪽으로 걸어가고 있었고, 일훈은 남자뒤에서 재미있다는 목소리로 물었다.     

"그럼 술집에서도 만나고, 오늘도 만나고 나 말고 ㅇㅇㅇ 따라다니나 보네, 오세훈"     

      

     

오세훈 번외 (1)     

(부재: 백현이 형의 여자친구)     

 -오세훈 번외(1)-     

[세훈 시점]     

      

처음에 ㅇㅇㅇ을 얼굴를 보고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다.      

기사에는 3개월 정도 연애를 했다고 했지만,  백현이형의 여자친구는 연습생때부터 있었다. 형이 회사에는 비밀이라며 연습생 시절때 멤버들에게 말해줬었다. 가끔 연애상담을 하는걸 들은적도 있었고, 스캐줄이 빡빡한 날에도 매니져 형을 속여가며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는걸 알고있었다.     

멤버들은 백현이 형의 여자친구를 볼 기회가 없어 형에게 말을 들은게 다였다. 그래서 데뷔 후에 멤버들은 장난으로 여자친구 없는거 아니야? 가상인물 아니냐며 형을 놀린적이 있었다.     

그날도 백현이 형은 숙소 앞에 잠깐 형이 찾아 왔다며 매니져 형에게 말을 하고 나갔었다. 그때도 우리는 백현이 형이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는구나 하고 눈치를 채고 있었다. 멤버들끼리 변백현의 여자친구 얼굴이 너무 궁금하다는 내용으로 형이 나간후에 한참동안 떠들다가, 계속 해서 말만 하는 형들이 답답해 매니져형이 씻고 있을 떄 모자를 푹 눌러쓰고 혼자, 숙소밖으로 나와버렸다.     

" 궁금하면 보고 오면 되지"     

그렇게 혼자 숙소에서 나와 여자친구와 있을 만한 장소를 생각하다가 숙소앞에 있는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가 생각나 곧장 카페로 향했다. 내 예상대로 카페안에는 백현이 형의 뒷모습이 보였고 유리문을 통해 정면으로 백현이 형과 마주 않은 여자가 있었다. 난 그때 백현이 형의 여자친구를 처음봤다.     

ㅇㅇㅇ의 얼굴은 그때 봤던 여자친구와 달랐다, 채형은 비슷한것 같았지만 그런 채형은 조금 외소한 여자들에게서 볼수 있는 흔한 채형이였다.     

숙소에 백현이 형의 여자친구라며 소개해주기 위해 데리고 왔다며 인사를 시켜주는 백현이 형의 모습에서도 이상함이 느껴졌다.     

잠잘 시간까지 쪼개가면서, 만나던 여자친구를 대했던 백현이형치고 너무 막대하는 느낌이였다. 멤버들과 딱 통성명을 끝내자마자 무슨말을 꺼내기도 전에 집에 가라며 등을 떠밀었고, 꽤 늦은 시간이였음에도 데려다주지 않고 피곤하다고 말하곤 방으로 들어버리는건 정말 이상한일이였다.      

이상하게 궁금증이 생겨 백현이 형이들어가고 나서 간식을 사러 나갈꺼라고 말하고 잠깐 기다리라고 말한다음에 외투를 들고 같이 숙소 밖으로 나왔다.집밖으로 나고나서도 내가 버스정류장쪽으로 먼저 발길을 돌리고 나서야 나를 따라왔지, 숙소 주변 지리를 하나도 모르는것 같았다.      

가는동안 자주볼사인데 편하게 지내자고 말하면서 핸드폰을 내밀자 고개를 끄덕이며 어색하면서도 아닌척하며 번호를 찍어주는 모습이 귀여웠다, 편의점이 보이자 자신도 저기 버스정류장이 보인다며 내게 인사를건내고 뛰어갔고, 나는 ㅇㅇㅇ이 내 예상대로 정말 백현이 형 여자친구가 아니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변백현 번외 (1)     

(부재: 잘못된 선택)     

-변백현 번외(1)-     

[백현 시점]     

      

연습생때 부터 사귀던 여자친구는 흔히 연예인과 사귀는 일반인은 서로를 차의를 감당하지 못하고 헤어진다고들 하지만 우리는 그런거 없이 서로를 잘이해했다, 여자친구는 나와 연습생때 만났었고, 다른 소속사였지만 같은 연습생 입장이였기에 서로를 누구보다 잘이해해 했다, 그리고 여자친구는 비록 힘든 연습생 생활을 이기지 못하고 평범한 대학생활을 선택했지만 내가 데뷔하고 나서도 누구보다 날 잘 이해해줬다.     

데뷔후에도, 그리고 내가 소속된 엑소라는 그룹이 뜨고 나서도 나는 없는시간을 쪼개서라도 기념일을 챙겼고 10분이라도 얼굴을 보기위해서 노력했다, 내노력을 알아준 여자친구는 나를 더욱더 이해하려고 했고, 우리는 남부럽지 않은 연애를 하고있었다.     

내가 인지도가 높아지고 나서부터는 서로조심한다고 조심했는데도 사진이 찍혀 많이 돌아다니곤 했다. 처음 사진이 올라왔을떄는 장난으로 ' 우리 그냥 확 공개연애 할까?'하고 말한적이 있었는데, 여자친구는 내 장난스러운말을 무겁고 딱딱한 말투로 대답했었다.     

"나 요즘 너 만나러 나오는것도 신경쓰고 힘든데 공개연애라니 말도 안돼 말도꺼내지마, 소름돋아"     

처음에는 장난으로 뱉은말에 저렇게 까지 반응하는 여자친구를 보고, 섭섭한 마음이 들었었다, 그 이후로 더많은 사진들이 떠돌아 다녔고, 그때마다 점점 여자친구를 만나는 횟수도 줄어들어갔다.     

" 오늘은 그냥 만나지 말자 백현아,저번주에도 사진올라왔더라, 잘안보이긴 해도 옆모습 찍혔어. 나중에 만나자"     

내가 만나지 않은게 아니였다. 사진이 찍혀 인터넷에 올라올때마다 나를 만나지 안겠다고 연락이 오는건 여자친구였다, 그리고 몇일후에 3일내내 보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겨우 여자친구와 밥한끼를 먹을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마저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쓰인다며 음식점에 들어온지 40분도 안돼, 음식의 반이상을 남긴 채 나올수 밖에 없었다, 집까지 같이 가주고 싶었지만 약속이 있다며 가버리는 바람에 어쩔수 숙소로 돌아올수밖에 없었다.     

다음날 백현 일반인 여자친구 공개 라는 기사가 쏟아져 나왔고, 내가간 음식점에서 같이 찍힌 여자의 사진이 떠돌아 다녔다, 소속사에서도 처음에 연락이와 사실 여부를 물었지만, 처음 보는 여자였기 때문에 모르는 일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행여나 여자친구가 기사제목에 놀랐을거 같아 전화를 걸었다.     

" 기사에 난거 너 아니고 우연히 모르는 사람 찍힌거니까, 걱정하지마 곧 해명기사 날꺼고 놀랐지?"     

"백현아, 그냥 저여자 니 여자친구라고 하면안돼?"     

여자친구의 황당한 소리에 아무런 대답도 할수 없었다. 한참동안 이나 핸드폰을 귀에대고 있다가 겨우 정신을 차리고 물었다.      

"그게 무슨소리야 모르는 사람이람 이라니까, 무슨 여자친구라고해"     

"저 사람 여자친구라고하면 너랑 내사이는 사람들이 오해 안할꺼 아니야 그럼 편하게 만날수 있고, 백현아 나 그렇게 했으면 좋겠어 그렇게 할꺼지?"     

편하게 날 만날수 있을거 같다는 소리에 나는 말도 안돼는 행동을 저지르고 말았다, 별거아닌 일인거 같다며 해명기사도 내지 않을 거라던 실장님께 찾아가 직접 제안했다. 요즘 아이돌 이미지 하나 잘 잡으면 드라마 캐스팅도 더 잘되고 괜찮을거 같다고 어차피 아니라고 해도 계속 꼬리를 물고 다닐 여자친구 얘기, 차라리 만들어 내자고 뭔가 미심적다는 듯이 사진의 여자와 아무사이도 아닌게 맞냐고 몇번이나 물어보시던, 실장님의 내가 제안한 말도 안돼는 계획에 오케이 싸인을 내리셨다.     

대충 실장님과 얘기를 끝내고, ㅇㅇㅇ을 그날 처음 만났다, 그리고 그날 계약을 하게 됐고, 내 잘못된 선택이 시작된 날이였다.     

     


@ 재미있게 읽으신 후에 댓글 한줄 부탁드려요@     

작가왈@"암호닉 신청하신분들은 완결 후에 지금과는 다른 전개로 이어지는 엑소 일반인 여자친구를 메일로 보내드릴 꺼에요. 그러니까 암호닉 신청 많이 많이 해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헐헐 ㅠㅠㅠㅠㅠㅠㅠ 변백햔 진짜 여자친구도 나쁘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헐???????? 내가 1등임????? 대박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거북이에요! 세훈이는 다 알고있었네요ㅠㅜㅠㅠㅠㅜㅠㅠ 백현이가 무조건 나쁘다고생각했었는데 백현이도 나름대로사정이있었군요ㅠㅜㅠ 진짜 여자친구분..너무하시네ㅠㅠㅠㅜㅠ 일후니는 또 왜저런데요ㅠㅜㅠㅠ
10년 전
암호닉/암호
거북이님 안녕하새요~ 매번 제일 먼저 와주시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
세훈이는다알고있었네..일훈이가 불까봐 무섭다..ㅠㅠㅠㅠ 변백현여친도 나쁜놈이구마잉
10년 전
독자5
변백현진짜 짜증난다ㅠㅠㅠㅠㅠ여주불쌍해ㅠㅠㅠ
10년 전
독자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어엉오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도안대
10년 전
독자7
찹쌀떡이예요ㅠㅠㅠㅠㅠ병백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쁘노무시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헐 여자친구.......그 여자입장은 생각안하나.....뭔가 씁쓸하고 왜 잘못된선택이었을까여? 니가한 선택을 후회하면 안되지 백현아. 그나저나 세후나 난 왜이렇게 너가 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여기선 너랑 잘되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아ㅠㅠ세훈아ㅠㅠ너너무좋다ㅠㅠ변백현도사정이있네...여자친구가못된거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레모나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헐헐헐허러허허러허허헣허러러대대반전!!새훈이...세훈이 우리세훈이가!!다알고잌ㅅ엇다니 ㅜㅜㅜ귀엽다니ㅜㅜㅜㅜ세훙니의러브가느껴지는군욯ㅎㅎㅎㅎ아그리고 여자친구정말화딱지가나네영 자기만생각하고그럴꺼면그냥헤어지지 코리안캔디머겅 두번머겅!!!백현이도엉어ㅓ어ㅓㅁ청ㄴ나쁜건아닌것같은데 ㅠㅠ헝 ㅠㅠㅠㅠ 작가님너무재밌잖아여ㅠㅠㅠ 담화기대할게용♥
10년 전
암호닉/암호
레모나님은 볼때마다 기분좋은 말만 해주시고!! 너무너무 고마워요 저도 레모나님 오시길 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12
헐...역시나세훈이는다알고있었군요..
10년 전
독자13
헐 여자친구도 뭔가 무섭게 느껴지네요 편하게 만나기 위해 남을 희생시킨다는 건데 ㅜ
10년 전
독자14
여자친구도 문제지만 백현이도 문제긴하네요ㅠㅠㅠ아 진짜 ㅠㅠㅠ세훈아 빨리 징어 데리고가ㅠㅠ제발
10년 전
독자15
변백현여자친구왜캄진짜;;변백현아무리여친이라도그런선택을하면안되지ㅜㅜ
10년 전
독자16
저메롱롱이예요ㅠㅠㅠ역시 세훈이가 사심이 있었어ㅠㅠ 백현이는 이제 어떻게되죠??ㅠ 저 원래 여친이랑 안깨져요?ㅠ 빨리 깨져버렸으면 좋겠다ㅠㅠ 근데 다른 전개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메일로???? 작가님 왤케 사랑스러운짓만 하세요ㅠㅠ 애정합니다♥♥
10년 전
암호닉/암호
메롱롱님 애정한다니요!! 왜이렇게 기분좋은말안 흐흐흐 다른전개로 메일보내드릴때 메롱롱님 제일 먼저 보내드려야겠어요!! 저도 애정합니다
10년 전
독자17
백현이도 나쁘고 여자친구도 나쁘고ㅠㅠㅠㅠㅠㅠㅠ징어 상처받을 생각안하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암ㅁ호닉 신청 경수 아내로 할께요ㅠㅠㅠㅠ 항상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백현이 번외에서 안쓰럽ㄱㅔ느껴져요... ㅠㅜ
10년 전
암호닉/암호
암호닉 경수 아내 신청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9
암호닉 신청 피글렛이요ㅠㅠ 백현이도 백현이 나름의 고충이 있었네요 여자친구말을 듣지 않았으면 징어도 상처받지않았을텐데ㅠㅠㅠㅠ
10년 전
암호닉/암호
암호닉 피글렛 신청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20
암호닉 신청 롱롱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세훈이도 다 아픈사정이있네요....징어도 화이팅!
10년 전
암호닉/암호
암호닉 신청 롱롱님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1
헐.징어ㅠㅠㅠ주쪙해ㅍ퓨ㅠㅠ둘다나쯔다ㅍㅍㅍㅍㅍㅍ징어ㅠㅠㅠㅠㅠㅠㅠ안슷루너
10년 전
독자22
와변ㄱ백현여자친구도 괘나빴네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서그냥징어만부짱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일훈이는왜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24
여자친구가잘못햇네...너이노무시키
10년 전
독자25
[쪼꼬미]암호닉신청할게요!!! 글잘보고있어여!!
10년 전
암호닉/암호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쪼꼬미님~
10년 전
독자32
빨리 다음편들고 와주세여 작가님 현기증나랴고하니가
10년 전
독자25
헐ㅠㅠㅠㅠㅠ세훈이가다알고잇엇다니ㅠㅠㅠㅠㅠㅠ백현이입장도참안타깝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헐ㅜㅜ변백현 여자친구ㅜㅜ나쁘다ㅜㅜ
정말 꿀잼이에요ㅜㅜ 재밌게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27
뭐죠? 저여친은? 으아아ㅏㅏ 징어야 한대만 때려주ㅜ
10년 전
독자28
헐 백현이여자친구나빠..
10년 전
독자29
헐류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바이미에요ㅠㅠㅠㅠㅠㅠ정말이지 여자친구가 너무했네요..힘들어 할 백현이는 생각하지도 않고..ㅠㅠ세훈이와 백현이 사이가 어떻게 될지 걱정되네요..다음화 기다릴께요ㅠㅠ 너무 잘쓰세요ㅠㅠ
10년 전
독자31
변백현여자친구나빠ㅜ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작가님 어디가셨어요?? ㅠㅠ
이글 너무 재미있게보고있는 독자입니다!
돌아와주세요 ㅠㅠ

10년 전
독자34
변백현 여자친구가 잘못했네...
남 생각 안 하고 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주의...아휴 싫다

9년 전
독자35
지독한이기주의네여...그나저나이거혹시연중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백현] 썸남 현이한테 남소해달라는 너징.kakaotalk41 12.21 20:40
엑소 [EXO/오백] 밤 12시, Wish 조각 곤 지 12.21 20:36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10 (부제: 봄맞이 비쨍티비) 73 남장비쨍이 12.21 20:35
엑소 [EXO/백열] 동물 치료사 찬열이로 귀여운애X귀여운애 썰 (혹시모를 초초초초초약불)13 주거써 12.21 20:33
빅스 [VIXX/이홍빈] 햇님 홈마 이홍빈 x 빅스 홈마 별빛 05150 새벽달 12.21 20:28
엑소 [EXO] 너징의오빠가EXO의멤버인썰33 안녕하디오 12.21 19:27
엑소 [EXO] 이태민과 갠톡, 김종인과 갠톡 후 비글들과.kakaotalk41 가톡 12.21 18:56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 홍일점인 썰96(부제:막내는 오늘도 행복합니다).txt604 홍일점 12.21 18:47
엑소 [EXO/징어] 설레는일화 모음.kakaotalk 36 다부니 12.21 18:28
엑소 [EXO] 엑소 숙소에서 살라고? 난다요 구라냄새 난다요 6720 무음모드 12.21 18:06
엑소 [EXO/징어] 난데스까?헬게입성데스요111(부제:소개라쓰고 망글이라 읽는다)13 쌀보리 12.21 15:47
빅스 [VIXX/선택톡] 어느날 , 내가 아플때.kakaotalk上 33 REAL V.V 12.21 15:14
엑소 [EXO] 엑소가 너징 남편.KAKAOTALK9 SNG♥ 12.21 14:39
엑소 [EXO/찬열] 10년지기 친구가 같은부서 팀장이다 37311 일개사원 12.21 14:15
엑소 [EXO/경수] 전교에 소문난 철벽남인 전학생 도경수랑 사귀게 된 썰 1167 바초 12.21 13:51
엑소 [EXO/징어] 오빠만 4명 주위엔 온통 남자 7-1 (부제:스키장 나들이)12 벽지무늬 12.21 13:24
위너 [WIN] B팀이너삐잉하고7남매인썰1226 팔준회 12.21 12:36
엑소 [EXO] 너징의오빠가EXO멤버인썰27 안녕하디오 12.21 11:35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랑 연애중 928 돼지코 12.21 11:29
엑소 [카디] 이기적이면 뭐 어때8 백도샵 12.21 10:48
엑소 [EXO/김종인] YG신인걸그룹의 리더인 너징의 남동생은 엑소 김종인인 썰 111111111149 T치 12.21 10: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5 룸파둠파 12.21 03:40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뀨ㅣㅇ 12.21 02:23
엑소 [EXO/징어] 705호너징과윗집도경수아랫집변백현옆집김종인5 kakatalk. (부제:두준두준 설리설..19 양파망 12.21 01:13
엑소 [EXO/시우민] 두 번째 첫사랑. (01;재회)11 y. 12.21 00:24
엑소 [EXO/징어] 엑소 일반인 여자친구 04 (부제:술이 웬수라고들 하지)28 암호닉/암호 12.21 00:23
위너 [WIN] B팀이너삐잉이랑7남매인썰1131 팔준회 12.21 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