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쬬쪽 전체글ll조회 785l
질문 받는게 아니라 제가 하는거라 많이 당황하셨죠..?  

지금 22편 만들려고 하는데 혹시 21편 기억 나시는 분 계세요?  

21편에서 찬열이가 준면이한테 자기 마음 털어놓은거 말고 다른건 없었죠?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혹시 질문 있으신 분은 하셔두 돼요!  

근데 아마 없으실듯..큐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쏘리에요! 없었던것 같아요ㅠㅠㅠ사실 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10년 전
쬬쪽
이럴 줄 알았으면 좀 자주 봐둘 걸 그랬어요ㅠㅠ 그럼, 없었던 것 같으니 그렇게 알고 이을게요! 아, 맞다. 공지에서 언급한 쪽지 와 있던 암호닉이 쏘리님이에요-(속닥속닥)
10년 전
독자2
저에요?????ㅠㅠㅠ대박 ㅠㅠ기분좋네요♥
10년 전
독자3
한달동안기다렷엇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다른건 없었던 것 같아요! 와. 완전 기다렸어요!!!ㅜㅜㅜ 다시 쓰신다니 감사드려요ㅠㅠㅠ 힘 내시고. 저도 21편 보면서 찔끔찔끔 울었다는ㄴ건..하핳하ㅏ 파이팅하세요!
10년 전
독자4
당황했어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아마..그런것같아여..!잘기억은안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하고있을게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