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다앙근 전체글 (정상)ll조회 4874l 5
원글 (설정) 링크입니당~ 

http://www.instiz.net/name_enter/43311259 

 

오늘 페북에서 권순영 동명이인 봤어요 오오.. 신기해라.. 

 

+) 올린지 2시간도 안돼서 촑글이라뇨.. 독자님 최고시다 앞으로 남은 3편도 도키도키하게 써올게요!!!! ㅜㅠㅠㅠㅠㅠㅠ 늘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홍대 거리란게 원래가 시끌벅적한 곳이긴 하다. 요새는 댄스 버스킹까지 늘면서 사람 지나다닐 길 하나 나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 놀라긴 했어도 직접 가서 보는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오랜만이군, 그러고보니. 

 

전남친과 뻔질나게 들락거리긴 했어도 연애가 끝나자 마포구 일대는 곧장 금단의 구역이 되어버렸다. 홍대 거리=전남친. 그 동네를 1년 정도 봉인해두고 거들떠도 보지 않았다. 갈 일도 없으리라 여겼다. 오랜 연애의 끝을 맞이한 친구가 리프레쉬가 필요하다고 나를 끌고 나가기 전까진 의심의 여지도 없었는데. 그러니까 어제까지는. 

 

만사가 귀찮은 나는 몇 달 주기로 상가가 바뀌는 살벌한 상권에 이제 맛집이 뭐가 있고 어느 카페가 라떼가 맛있는지도 다 까먹어 머리가 백짓장이었다. 친구를 따라 질질 끌려다니다 유행도 다 지난 벌집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물고 걷고 싶은 거리 귀퉁이에 퍼질러 앉았다. 

 

"야, 우리도 이제 다 늙었어. 마냥 스무살이 아냐." 

"여자 나이 크리스마스라는 말 극혐이긴 해도 체력은 무시 못하겠다. 어우, 다리 아파." 

 

콘을 우적우적 씹으며 종아리를 두들기고 있는데 사람이 슬슬 몰렸다. 9시 10분 정도. 남자애들 뭉치가 우르르 몰려와 앰프를 꽂고 몸을 풀었다. 

 

"버스킹 하나봐." 

"힘들어. 걍 보고 일어나자. 저 사람들 뚫고 언제 집 갈래." 

"춤인가본데?" 

"더 잘 됐지 뭐. 잘하지도 못하는 애들 돼지멱 안 들어도 되고." 

 

여전히 쑤시는 다리를 뒤척거리고 있는데 사람들은 정말 순식간에 몰렸다. 

 

'부딪히려나.' 

 

졸지에 우리가 맨 앞 줄이 되어버려 약간 불안했다. 그 크루의 팬들인지 플래카드를 들고 요란을 떨며 우리 옆을 꽉 채웠다. 9시 반이 되니 노래를 한참 고르던 남자아이가 오케이 사인을 보내고, 대열이 정돈되며 순식간에 사위가 가라앉았다. 

 

여자의 보컬로 노래가 시작되자 크루의 시간이 느려졌다. 벽 하나를 둘러싸고 다른 세계를 지어올린듯 아이들이 더디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중앙에서 꽃처럼 피어오르는 몸짓에 눈이 멀었다. 우와.. 내 몸뚱이론 상상도 못하겠지. 대오가 미묘하게 척추를 뒤틀고 중앙에 선 남자애가 좌우의 아이들과 빠르게 치고 빠지며 대열이 또 한번 바뀌었다. 춤을 이렇게 정식으로 보는건 처음이라 가슴이 뛰었다. 우아한 보컬을 따라 분위기가 고조되자 아이들이 흩어지며 하나하나의 별이 되었다. 

 

후렴이 터지고 눈이 반짝거리는 별들이 혜성처럼 떨어졌다. 심장을 그어놓고 갔다. 옆에서 입을 벌리고 보는 친구도 눈이 홀린듯 했다. 잘하지? 잘하네. 말도 없이 우리는 반쯤 바보스런 표정으로 버스킹을 보았다. 흔하디 흔한 요즘 가요 안해서 더 좋았다. 이건 무슨 노래지? 눈 동자 동자 하나씩 어린 자신감에 허리부터 정수리까지가 간질거렸다. 저 애들은 알아. 자기들이 잘하는걸 알아. 

 

노래 두어곡이 끝나고, 노래를 고르던 아이가 마이크를 잡았다. 

 

"네, 안녕하세요! 저희는 마운틴 크루입니다." 

 

옆에서 플래카드를 든 아이들이 과장되게 비명을 질렀다. 누군가가 권순영 잘생겼다, 하고 외쳤다. 마이크를 든 소년이 헤쭉 웃었다. 많이 봐야 스물둘. 아직 어리다. 오물거리는 입술이며 올라붙은 볼살이 아직 분내가 난다. 20대 초반의 생기가 이 거리 귀퉁이를 밝히고 있다. 나와 친구는 주눅이 들면서도 묘하게 빠져들고 있었다. 

 

"고맙습니다. 아까 들으신대로 제가 리더 권순영이라고 하구요, 금요일 홍대에 다들 맛있는거 먹고 하시느라 바쁘실텐데 저희 봐주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우리, 멘트 들으러 온거 아니잖아요?" 

 

주르륵 나란히 앉은 아이들이 네에-하고 귀엽게 소리쳤다. 

 

"다음 곡 바로 보실게요." 

 

다시 비명. 곡 분위기가 아까와는 완전 달라졌다. 새끈하게 잘 빠진 신디 사운드에 브루노 마스 느낌의 보컬이 얹히자 아까까지만도 순수로 반짝였던 눈빛들이 동물이 되었다. 후드 집업을 뒤집어쓴 애가 센터에 서서 격하게 팔을 흔들자 비트가 바뀌었다. 간단한 리듬을 따라 부르는 아이들 사이에 묻혀 우리도 소심하게 박수를 치고 가사를 뇌까렸다. 할라할라할라. 

 

랩 파트로 넘어가자 아까 마이크를 잡았던 리더라는 애가 엎드린 아이의 등을 넘고 튀어나왔다. 발끝이며 등허리에 소름이 쫙 돋았다. 저 애 눈 좀 봐. 저거.. 아까 걔 맞아? 입가를 따라 미소를 흘리고, 혀를 빼내어 사람을 홀리고 몸의 곡선을 쓸 줄 아는 아이였다. 마이크를 잡았을때 가볍게 숨을 정돈하며 맑게 웃던 그 아이라곤 상상도 안됐다. 허리를 튕기고, 어깨를 튕기고, 목을 돌릴 때마다 내 눈 언저리에 스파크가 튀었다. 뭔데, 쟤는. 나는 설레기보다 당혹스러웠다. 순식간에 그 주변 다른 애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포커스를 자기한테로 모조리 압축시키는데, 이런적은 너무, 처음이라. 스쳐가는 눈동자가 똑바로 나를 가리킬때 심장이 창에 꿰인 것처럼 쑤셨다. 희미하게 이명이 들렸다. 쭉쭉 뻗어나오는 직선들을 멍하니 보고 있는데, 어느 순간 손가락을 똑바로 나에게 찔렀다. 눈을 마주치고 웃었다. 씨익. 찬물을 뒤집어쓴듯 부륵 떨었다. 나? 

 

"저기," 

 

공연이 끝나고 어수선하게 흩어지는 사람들 사이로 쭈뼛거리며 말을 걸었다. 리더 애가 뒤돌아보았다. 

 

"저희 이런 공연 정식으로 본거 처음인데, 너무 잘 봤어요." 

"아, 감사합니다!" 

"노래 너무 좋던데 오늘 한 거 트랙리스트 좀 알아갈 수 있을까요?" 

"네, 네!! 무슨 무슨 곡 알려드릴까요?" 

"아 그, 다 괜찮아서." 

"그럼 제가 카톡으로 보내드릴게요. 번호 좀 주시겠어요?" 

 

고개를 번쩍 들다 눈이 마주친다. 뭐가, 뭐? 뭐? 

 

"어서요." 

 

내민 핸드폰을 살짝 흔든다. 

 

"아까 공연 너무 열심히 잘 봐주셔서," 

"네? 그게 그," 

"저희 공연 또 하면 알려드릴게요." 

 

윙크를 하고 씨익 웃는다. 반토막이 된 심장이 발치에 떨어진다. 쿵. 

 

"감사합니다. 오늘 트랙리스트 바로 쏴드릴게요." 

 

폰을 살짝 흔들어보이더니 앰프 가방을 번쩍 메고 아이들 틈에 섞여 사라진다. 

 

거의 곧바로 트랙리스트가 날아온다. 첫 곡은 Rush Over Me-Seven Lions, Illenium, Said The Sky. Rush Over Me. 밀려왔다. 물처럼. 권순영. 그 아이가. 

 

공연은 자주하지 않는 모양이었다. 하기사, 그 정도 퀄리티를 뽑아내려면 연습이 절대적으로 많아야 할테니. 대신 그 이외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하며 우린 좀 친해졌다. 스물 셋이고, 홍대를 다니며, 어느 기획사 연습생이라는 것까지 그 아이는 술술 알려주었다. 연습 영상 좀 봐달라며 가끔 링크를 보낼때마다, 나는 그걸 실물로 보고 싶었다. 다시 한번 그 마법에 빠지고 싶었다. 

 

그리하여 어느날, 그 애가 나와 밥을 먹거나 영화를 보거나 산책을 한 많은 날 중 어느 하루에, 나를 자기 연습실로 불렀다. 

 

"특별히 보여주는거야. 다음번에 나 솔로 무대 하나 할거거든." 

"다른 애들도 같이 연습하고 그러는거 아냐? 나 민폐되면 어떡해." 

"아니. 애들 없을거야. 그땐 내 타임이라." 

 

지하철을 타고 가며 눈썹을 제대로 못 그린 것 같아 신경쓰였다. 촌스럽진 않을까. 목을 쭉 빼고 한번 입맛을 다셨다. 

 

[지하로 내려와 소리 나는 데로 오면 돼] 

 

가슴이 떨렸다. 진동 탓일게다. 어두컴컴한 문들 사이를 지나쳐 불빛이 흘러나오는 곳 하나를 빼꼼 훔쳐보자, 머리에서 온통 땀을 뚝뚝 떨어트리는 그 아이, 순영이가. 

 

"어! 왔어?" 

"아, 응." 

"어정쩡하게 서있지 말고 앉아! 의자는 없고, 방석 줄까?" 

"아, 하나만 줄래?" 

 

방석을 건네주는 순영이가 코를 발름, 하더니 웃는다. 

 

"향수 바꿨지." 

"어떻게 알았어?!" 

"냄새 딱 다르네. 어떻게 몰라. 이것도 좋다. 잘 어울려." 

"넌 가수가 될게 아니라 조향사가 돼야겠는데?" 

"무슨," 

 

퐁퐁퐁 웃으며 물을 한 모금 꿀꺽 넘긴다. 

 

"그러고보니까 지금 하고 있던거, 노래," 

"?" 

"이거 접때 나 봤던 공연에서도 하지 않았어?" 

"아, Holla (Feat. Mod Sun) (Party Pupils Remix)-MAX 이거?" 

"어, 응, 응." 

"기억 잘하네? 까먹었을줄 알았는데. 솔로 한다는게 이거야." 

 

허리 언저리가 찌릿, 감미로운 전기가 돌았다. 이 무대를 다시 볼 줄이야. 동물의 눈빛을 생각하자 단숨에 신이 났다. 

 

"나 한번만 보여주면 안돼?" 

"어?" 

"너 연습하는거." 

 

설렘을 이기지 못하고 웃어버렸다. 순영이도 너털웃음을 터트리더니 핸드폰을 만지작거렸다. 연습실 중앙으로 걸어가 섰다. 

 

"이제 틀어줘." 

 

버튼 하나를 톡 누르자, 익숙한 전주가 흘렀다. 방금 전까지만도 웃고 떠들던 모습은 어디로 가고 눈빛에 날이 바짝 섰다. 나는 저기에 베여도 좋을거라고 생각했다. 직선을 살린 안무에 취해 기분이 붕 떴다. 분내 난다는거, 취소. 차마 보기 전까진 나도 몰랐지, 쟤한테 남자 냄새 날줄이야 상상이나 했겠냐고. 눈 깜빡할 새에 노래는 끝나고 바닥에 주저앉은 순영이가 숨을 고르며 말한다. 

 

"아니 근데 사실," 

"어?" 

"이거 백댄서랑 중간에 듀엣하는 부분 있어서." 

"아, 그래서 중간에 네가 비어보였구나." 

"어. 그 부분 쉬우니까 누나가 파트너 해줄래?" 

"뭐?" 

"나 가르쳐줄게." 

 

순영이의 눈이 반짝거리길래, 하는 수 없이 몸을 일으켰다. 하는 수 없이. 진짜로. 

 

"봐봐, 여기 이 부분에서 들어와서 원, 투, 하면서 여기로 이동해서 나랑 마주보고 서." 

 

아무렇지 않게 손을 잡아당기고, 허리를 감싸안는다. 가르쳐주는 눈빛인데 나 혼자 설레는게 무안스러워 열심히 듣는 척을 해보지만 그게 티가 나나 보다. 순영이 표정이 헤실헤실 강아지가 된다. 

 

"누나, 나 도와줘야지." 

"아, 응." 

"멍한거봐. 귀여워." 

 

팡 웃고는 다시 설명을 해준다. 몽롱한 상태에서 어찌어찌 동선만 외운다. 

 

"요 정도만 해줘. 모르는거 있어?" 

"너랑 마주보고 섰다가 원투 하면 반대로 돌고 원투 하면 너랑 스쳐서 반대편 넘어가고 하는거 아냐?" 

"응, 응, 맞아. 무리한 부탁 해서 미안해. 한번만 맞춰볼게." 

 

눈에 잔뜩 미안해를 써놓고 손을 덥석 잡는다. 얼굴이 터질까봐 나는 고개를 세차게 끄덕인다. 

 

"괜찮아, 괜찮아." 

"그럼 노래 틀어주라." 

 

힘이 센 1절이 지나가고 순영이가 원 투를 외치면 걸어가 순영이를 마주보고 선다. 연습한대로 허리에 팔이 감긴다. 하지만 나는 연습과 다르게 더 당황한다. 커플 안무가 이렇게 떨리는거면 얘는 이걸 어떻게 소화하는거람. 웃음을 짓기도 순간, 순영이가 다시 카운팅을 한다. 몸을 빙글 돌려 빠져나와 등을 맞대고 서면 바늘같은 견갑골에 어깨가 찔린다. 등으로 뿜어져나오는 열기가 고스란히 전달된다. 고개를 젖히면 촉촉한 머리칼이 목덜미에 내려앉는다. 숨이 막힐 것 같다. 그러다 무대 곁으로 빠져나가는 박자를 잊어 순영이가 저만치 밀려나가 춤을 춘다. 황황히 종종걸음으로 뒷줄로 빠져나온다. 어떡해, 방해만 됐어. 

 

얌전히 연습실 바닥에 무릎을 감싸고 앉아 순영이의 남은 안무를 감상한다. 무릎을 짚고 숨을 고르는 어깨 라인을 멍하니 보다, 또 들킨다. 

 

"누나! 뭘 봐." 

"어? 아, 아니. 멍 때리고 있었어." 

"무슨 멍을 그렇게." 

 

푸하하 웃더니 성큼성큼 내 왼편에 다가와 앉는다. 나는 심장 떨려 죽을 것 같은데 이렇게 거침없는걸 보면 이 아인 아닌가 싶기도 하고. 내색은 안 하려고 하지만 쉽지 않다. 

 

"이번에 우리 무대곡들 한번 다 들어볼래? 내가 편곡한 것도 있어. 작곡한 것.. 도 조금 들어가 있고." 

"너 작곡도 해?" 

"그냥 생각나면 가끔씩. 헤헤." 

 

이어폰 한쪽을 건네준다. 조심스럽게 귀에 끼자 무대가 손에 잡힐듯 떠오른다. 푸르고 붉은 조명, 스팽글이 튀는 재킷과 벨트, 의상에 맞춰 화려한 인이어, 플래카드만큼이나 들뜬 관객들, 맨 앞줄에, 나. 나? 거기서 생각이 뚝 끊겼다. 뭐라는거야, 내가 진짜. 주책이다. 

 

"원래 우리 크루들끼리 올라가는 무대였는데, 사장님이 나 좀 더 신경 써주셔서 솔로 무대도 서는거거든. 애들 보기 미안해서 얌전히 지내, 요즘은. 히히." 

 

다시 청신한 웃음. 깨끗한 순영이를 보다가 안무 힘들지 않냐고 묻는다는게 그만, 

 

"여자랑 같이 춰?" 

 

망했다. 애써 수습하려고 횡설수설해본다. 오늘 오는게 아니었다. 머릿속에 배수구가 뚫렸는지 단어들이 샌다. 가지마, 나 구해주고 가.. 

 

"아니 그, 커플 안무는 좀 힘들지 않아?" 

"원래 그런건데 힘들게 뭐 있어. 왜? 아까 힘들었어?" 

"아, 아니!! 나는 그냥 그런거 처음 해보니까 되게 막, 손대기도 어렵고, 그럴거 같아서." 

 

순영이가 푸하하 웃음을 터트린다. 아, 어떡해. 눈치챘나봐. 절망하는데 손이 덥석 잡힌다. 

 

"이런거? 글쎄, 힘든가. 잘 모르겠는데." 

 

갸웃하더니 허리를 끌어당긴다. 

 

"이런 것도 우린 그냥 예사라서. 누나 이거에 놀랄 정도니까 이러면 까무라치겠다." 

 

얼굴이 불쑥 들어온다. 속눈썹이 스치는 거리까지 다가와서 멈춘다. 머리가 텅 빈다. 얼굴 표정을 신경쓸 겨를이 없다. 끝까지 장난스럽게 고개를 기우뚱 기울인다. 

 

"힘든가?" 

 

엑? 하는 사이에 입술을 붙였다 뗀다. 그게, 내 입술에. 니 입술을. 정면에서. 쪽. 소리까지 들었다. 분명히 이건 뽀뽀였다. 냉정해지자고 좌뇌가 애원을 해서 무대를 생각한건가보다 한다. 그래도 심장은 여전히 발을 구르며 비명을 질러댄다. 아니, 얘 선수 아냐? 입술을 떼더니 가볍게 한숨을 쉰다. 심장이 바닥을 쾅쾅 친다. 맞다고, 맞다니까? 얘 너 좋아하는 거라고. 분위기 봐라. 부인할 걸 부인해라. 네가 또 달큰한 코웃음을 친다. 입술을 귀에 걸듯 끝까지 당겨 웃고, 

 

"잘 모르겠는데." 

 

오른팔로 허리를 감싼다. 왼팔로 뒷통수와 뺨을 한번에 받치고 고개를 기울여 벌어진 입술에 입술을 끼워맞춘다. 한참 열이 올라 달달해진 숨방울을 나눠 삼킨다. 거기 아드레날린이 들어있었나보다. 전신이 폭주 기관차의 레일이 된다. 이건 찌릿찌릿하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되는데. 오른손으로 순영이의 뺨을 쓸자 촉촉한 땀이 배어나온다. 아니 근데, 왜 안 더럽지. 머리카락이고 콧잔등이고 온통 물기인데 왜 하나도 더럽단 생각이 안 들지. 데이지 꽃송이가 마디마디 피어난다. 순영이가 흐흐흥, 웃으며 고개를 틀었다. 오른손이 얹힌 뺨이 팽팽해지더니 벼린 날의 턱선이 드러난다. 반의 반토막이 된 심장이 발치에 쿵 떨어진다. 허리를 감은 팔에 힘이 들어간다. 넘어질 것 같은 자세를 고치면서도 키득거린다. 숨이 막혀 잠시 헉헉댔다가도 곧장 다시 도도도 속삭이며 비밀을 나눈다. 이마의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는 내 손을 잡아 깍지를 낀다. 남은 심장이 마저 툭 떨어진다. 

 

순영이가 손을 뻗어 더듬더듬 연습실 스위치를 끈다. 지하는 우리만의 공간이 되었다. 빛을 피해 숨은 둘의 키득거리는 웃음소리만이 남았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상,,, 세상에나,,,, 잠자려고 누웠다가 신알신 온 거 보고 바로 일어났어요 ㅠㅜㅜㅜㅜㅜ 이게 모야 진짜 춤추는 권순영ㅇ 너무 섹시한 생물체예요 진짜 허억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막 내가 다 간질간질하구 넘나 짜릿한 것...! 키스는 최고야...!
7년 전
다앙근
잘 모르겠다잖아요..! 알때까지 바친다 나의 영혼 권수장미 때문에 쓰던 제가 다 발려버렸어요.. (잼)
7년 전
독자2
와 세상에 권순영 와... 저거 선수네여 선수야... 아주그냥 번호 따는 것부터가... 아주... 땀내나는 연습실이겠지만 순영이와 함께라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심지어 한 번도 아니고 두 번... 권순영... 최고... 엉엉 오늘부터 제 장래희망은 생선이에요 발려버릴거니까요
7년 전
다앙근
생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센스 쵝오..... 쑤뇨가 잘 모르겠다는데 아무렴 영혼 바쳐야죠 당근 ^_^
7년 전
독자3
킬링이에요...권순영...아드레날린 폭발한 권순영 진짜 넘 섹시한 거 아닙니까...너무...뭐라하지 아 진짜 호랑이같아요 여유롭고 섹시하고 우아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려 두 번이나...선수 권순영 진짜 넘 사랑합니다
7년 전
다앙근
그거 노렸습니다 춤추면서 아드레날린 터진 권순영의 에피네프린 (아드레날린) 해소기.. 춤 말고 키스로 풀어줘버린다 권호시 최고 드샓 너 다 해 순영아.. 이름이랑 반전미 쩔어요 진짜 ㅜㅜㅜㅜ
7년 전
독자4
하 세상에ㅠㅠㅠㅠㅠㅜ번호달ㄹ고 할때 소리질렀어요 생각지도 못한 전개애애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잠 다잤어요 진짜ㅠㅠㅠㅜ어떻게해요 계속생각나서 미치겠어요 지금ㅋㅋ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생각나요ㅠㅠㅠㅜ선수같은 권순영 사랑합니다 진짜 하ㅠㅠㅠ작가님도 사랑해요 필력이 크으응으 항상 사랑하고 있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평생 글써주세요 스트레스받지 않는선에서♥♥ㅎㅎㅎㅎ
7년 전
다앙근
노래도 같이 들어주시면 매우 감사합니다♥️ 쑤뇨가 춤 춰주면 200% 어울릴 수 밖에 없다 싶은 노래들로 엄선했어요 (까다롭) 분위기 조집니다 특히 맥스의 홀라 제발 들으세요..
7년 전
독자5
쿠조에요 불늘 왜 끄죠????왜ㅠㅠㅠㅠㅠㅠㅠㅠ불 아아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다앙근
저는 쑤뇨의 순수함을 믿습니다 크흡.. 멀리는 안 나갔을거에요.. (먼산)
7년 전
독자6
이상형이에요
작가님 나 죽이려고 작정했어여?!?!?!?!?!?!
어떻게 시간도 딱 내가 자려고 하는 그 때에 맞춰여?!?!?!?!?!미춰버리겠네 진짜
불은 왜 끄는 건데요?!?!?!
내 맘에는 불질러놓고?!?!?!?!?!
진짜 너무 설레서 화나잖아요!?!?!?!?
이제 3명 남았네요 무리하지 말고 우리 잘 마무리해요 응원할게요 항상
아 그리고 불을 껐는데 왜 웃죠?(음흉)

7년 전
다앙근
낄낄 키스해보십시오 왜 웃는지 알게 됩니다 껄껄껄.. (대찬 웃음)
7년 전
독자7
미묘입니다
으아아아아악작가님 대박.대박입니다.
!!♡!♡!♡!♡!♡

7년 전
다앙근
오늘 화력 터지네요!! 독자님들 최고되어주십니다아아아아악!!!!!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다앙근
과연 춤추는 남자가 진리일까요 권쑤뇨가 진리일까요 답정너 맞습니다 ^_^
7년 전
독자9
하....자까님 ㅜㅠㅠㅜㅜㅜ이 새벽에 넘나 감사합니다
7년 전
다앙근
제 눈엔 호시고 순영이고 죄다 귀엽기만 하지만 제 남친이 귀엽기만 한건 별로더라구요 욕심을 부려보았습니다 많이들 좋아해주시는군요 행복해라♥️
7년 전
독자10
유어마뿌입니다♡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전에 인티 들어왔더니 신알신이 뙇!!! 달려왔습니다ㅠㅠㅠㅠ아니 제가 연하설정 권스녕 젛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구..(음흉) 누나라니ㅠㅠㅠㅠㅠㅠㅠ누나라는거 자체가 넘 발려요.. 여주 그냥 영원히 잘 몰라주라... 불 끄고 키득키득거리며 뭘한거죠? 설명이 필요하군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덕분에 기분좋게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열업로드 감사합니다❤
7년 전
다앙근
저는 쑤뇨의 퓨-리티를 믿습니다 멀리까지 가진 않았을거에요 저런 느낌의 쑤뇨라면 당차게 완샷완킬하기보단 맺끊의 신을 보여주겠죠 캐럿들 발리라고..
7년 전
독자12
앙근님의 글에 죽어버린 가방입니다...아 세상에 진짜 역대급으로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 춤추는 권순영은 언제나 최고지만 ㅠㅠㅠㅠㅠ진짜 항상 앙근님 글은 현실감 최고라 너무 설레는 ㅠㅠㅠㅠㅠㅠㅠ물론 저에게는 없을 일이지만...^^진짜 장면 하나하나 뭔가 상상되고 보는 내내 심장 터지는 줄 알았어요 하...저 진짜 번호달라고 하는 거 읽자마자 너무 좋아서 어떡해 연발했어요ㅠㅠㅠㅠㅠ아 진짜 최고다 어떡하지...너무 발려서 죽어버릴 거 같아요 앙근님 책임져요ㅠㅠㅠ
7년 전
다앙근
글을 열심히 써서.. 책임지는 것으로.. ^^ 아니 쓰면서도 현실에서 절대 없을 일인거 알지만 혹시나라도 일어난다면 일어날 수는 있을 일이라 비명 지른다고 목 다 쉬었어요 ㅎ 이 시리즈 다 쓰면 홈 하나 파야할까봐요..
7년 전
독자13
판다면 저야 너무 행복합니다ㅜㅜㅜ진짜 평생 앙근님 팬할거야ㅠㅠㅠ다시 읽어도 잼처럼 발려버려요ㅠㅠㅠㅠㅠㅠ앞으로 3명이나 남았다니 어떡하죠ㅠㅠ빠른 시일 내로 심쿵사할거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다앙근
키스타입 다음 시리즈도 프롤 내놨습니다 공대 냄새 심하게 나는 것이 그것이죠 ㅎ 공대봉들이 보면 비웃겠지만 ㅠ
7년 전
독자16
과제 다 마치면 바로 봐야겠어여ㅠㅠㅠㅠㅠ망할 과제ㅠㅠㅠㅠㅠ그래도 앙근님이 항상 글 써주셔서 살아갈 힘이 납니다..♥
7년 전
다앙근
16에게
매우 짧습니다 ^*^ 1분만에도 후루룩 볼 수 있는 것 화이팅하셔서 개운하게 과제 마치고 딱 보고 누우면 환상적인 하루 마무리! n3n

7년 전
독자14
넘나리 설레서 죽고시플땐?(짤로 이하생략) 오늘 진짜 저희집 벽 부서질 뻔 했어요. 아 맞다 저는 [김시체] 임미다. 우리집 벽 미안해 내가... 나 이미 허벅지는 멍들어서 때릴수가 없어가꾸 파닥파닥거리고 벽 때리고 울면서 보고... 넘나 설레고... 섹쉬한 순영이 진짜 장난아니고요. 최애라 그런지 더욱더 설레는 이마음... 리쓴투마헕빝... 내일 학교가야하는데 이렇게 늦게자면 안되는 거 알지만 어쩌겠나요. 글잡이 무료라는데... 지금 데이터 80%썼는데 집 와이파이때문에 댓글 제대로 안 달릴까봐 데이터 켜고 댓글써요ㅠㅠ 오늘도 우리 앙근님의 표현법은 아주 nice... 내일 하루종일 이 글생각나서 흐뭇하게 웃어가지고 아싸되면 어떡하죠. 아몰라 작가님 글인데 그냥 아싸돼벌여~! 쟊가님 제 인생에 단비를 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이거 읽는 게 제 life의 낙... 그리구 중간에 있는 노래들은 다 들어볼게여.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다앙근
시체님 인생 힘드시다기에.. 13편으로 아껴둔 순영이 쪼까 땡겨왔슴입니다 ^^ 울지 마시구여.. 허벅지 멍도 그만 내시구여.. 데이터 쓰지 마시구여.. 프린트해서 학교에서도 읽으시면 캐럿들이 우루루.. 노래는 쑤뇨가 춰주면 제가 카야잼이 되어벌일 것만 같은 그런 노래들로 골라서 가져왔읍니다 사실 더 있는데 저 두 곡이 늠나 넘사벽.. 대사 진짜 완전 있을 것 같지 않아요? 좀 능글거리는 남자애가 작업걸때 막 저러면서 잘 모르겠는데? 할거 같지 않아여???? (이미 처발림) 독자님들 덕에 제 망상력도 나날이 만렙.. 하지만 봐도봐도 시체님 보고싶은 나는 내일 또 망붕을 쪄오겠지.. 최애의 최애씬 보시고 늠나뤼 알흠다운 하루 보내벌이셨으면 합니다~ 이제 세명 남았네여 꺄륵 끝까지 함께합시다
7년 전
독자15
헐 미쵸따 미쳤다
아 '내독자' 입니다ㅋz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 막 손잡고 힘든가? 어찌고 하는 거기 그리고 뽀뽀 띡 했을 때 숨ㅁ 턱 참고 몇번을 다시 올려서 보고 그랬어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 최고예여
웃으면서 고개 돌리는 순영이도 너무 설레고 허리 끌어안고 아니 머리랑 볼 같이 받쳐주는 순영이랑 그리고 또 아아 아니 왜 키스를 했담!!! 갑자기!!! 아 키스타입이니 또 그 상황이니 했지... 그래!!! 으어어어럴 그냥 완전 공간스런 혼란이네옇ㅎㅎㅎㅎㅎㅎ
순영이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섹시하지 않습니까!!! 거기다 연습실 스위치를 끄긴 왜 껑~~~ 몰랑몰랑~~~ 순영이 부끄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도 최고입니다 작가님❤

7년 전
다앙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한 후기 사랑합니다 내독자님... 진짜 능글 쑤뇨 작업 걸때 저럴거 같지 않나여.. 몇 번을 다시 읽어주셨다니 저는 그저 감동의 눈물만 듀륙듀륙 흘릴 뿐입니다.. 후 이제 석민이 명호 찬이 남았네요!! 끝까지 손 놓지 말고 함께합시당
7년 전
독자17
와 대박....이 새벽에 진짜 소리를 지를수도 없고ㅠㅠ진짜좋아요ㅠㅠ오늘 처음봤는데 이거 전내용도 다 봐야겠어요!!
7년 전
다앙근
옼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쥬니와 승관이와 민규에서 뵐게요!!
7년 전
독자18
다라입니다! 아 순영이 최고ㅜㅜㅜㅜ 능글능글해보이는게 왜이렇게 귀엽죠ㅜㅜㅜㅠㅜ 작가님 글 볼때마다 눈앞에서 장면들이 지나가는거 같아요ㅜㅜㅜㅜ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다앙근
제가 느끼는 순영이의 귀여움을 탈피하기 위해 써본 글인데 결국 귀여움은 순영이의 운명이네요.. ㅋㅋㅋㅋㅋ 장면들이 사실적으로 느껴졌다면 최고의 칭찬입니다 ㅋㅋㅋ 열심히 쓰겠습니다!!
7년 전
독자19
엉엉엉렁엉엉엉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권순영이 흘리면 이슬이죠 이슬 ㅜㅜㅜㅜㅜㅜㅜ하나도 안더러뤄ㅜㅜㅜㅜㅜㅜ매번 진짜 사랑합니다 작가닙 ㅜㅜㅜ
7년 전
다앙근
쑤뇨 제겐 넘나 귀엽기만 한 것..* 이미지를 탈피해보려고 섹시 두 방울 넣고 잘 휘저어주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안 했습니다 권쑤뇨가 알아서 다했는걸 뭐..♥️
7년 전
독자20
아 솔직히 작가님; 어디서 저 지켜보는 게 분명; 저 홍대 다녀왔는데; 권순영 같은애 없었다구요; 이거 혹시 네 인생에 세븐틴 같은 애들은 없으니 다음 생을 기약해라 같은 암시인가요 웨업숴? 새분틘?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권수장 춤추는 거 눈 앞에서 보면 진짜 최고되구요 심장 박살나는 건 일도 아니고요 시상에나....
7년 전
다앙근
노래 제발 들어주세요.. 홀라 저 노래 쑤뇨를 위한 노래라구여 엉엉 내가 이 노래 여기 넣고 싶어서 얼마나 안달복달했는데 엉엉 쑤뇨 이거 춰주면 캐럿들 죽을까봐 섹시미 아끼고 있는거 다 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다앙근
저 Rush Over Me도 좋답니당!! 두 곡 느낌이 전혀 다른데 그 두개가 다 찰떡이니 쑤뇨 댄스 마왕 인정.. 불 끄고 나서의 이야기는 우리 상상에 맡깁시다.. (먼산)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2
와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연생때 순영이 얼굴이 막 그려지면서 끄아 설레요ㅠㅠㅠㅠㅠ 트렉리스트 알려주세요는 진짜 상상도 못한 대사인데 너무 기여워욬ㅋㅋㅋ 저도 나중에 마음에 드는사람있으면 써먹어봐야겠어요!
7년 전
다앙근
저건 순영이의 센스가 한몫했죠☆★ ㅋㅋㅋ 트랙리스트 가르쳐준다고 하고선 번호 따가는게 어딨어 쑤뇨얌 >< ㅋㅋㅋㅋ 노래도 좋으니까 꼭 들어보세요!!
7년 전
독자23
작가님 뒷부분 빼먹으셨어요.(붂흐)
7년 전
다앙근
순영아 너 그때 연습실에서 뭐 했어? 디엠 줘
7년 전
독자24
오 시상에나.....진짜 뻥안치고 숨이 턱턱 막히면서 막 헐.헐. 댑ㄱㅇ각...이러면서 왕설레면서 봐써요... 뒷부분이 쪼꼼 짤린거같은ㄷ ㅔ,,( ͡° ͜ʖ ͡°)아니 이거 이모티콘 왜이렇게뜨는가지... 와 진자 짱이에요 아악아ㅏㄱ..ㄴ글에 나온 노래들 한번씩 들어본것들이라 아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짱조아요...아 오늘도 이렇게 저는 발리고갑니다 헤헤... ㅅ잘읽고가요!
7년 전
다앙근
세상에.. 들어보셨다는 분 처음으로 나오셨습니다 (기립박수) 노래 겁내뤼 좋다구여.. 홀라 딱 쑤뇨를 위한 노래 아닙니까 그 노래로 막 왁킹이니 락킹이니 그런 것들 해주면 나 쥬거부러.. 뒷 이야기는 한번 썼다가 쓰차를 먹는 수가 있기 때문에.. 쿨럭쿨럭쿠럵쿠락크러라굴럭쿠럵
7년 전
독자25
세상에ㅠㅠㅠ순영아ㅜㅜㅜㅜ뽀뽀라니ㅜㅜㅜ너무좋다ㅜㅜ
7년 전
다앙근
민규부터 읽어오신 바로 그 분이라면.. 석민이가 진짜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6
세상에 하느님 아 설레죽어 어쩌면 좋으지 아아 왜 이제야 이글을 알아버린거죠 오늘밤 못자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너무좋아..
7년 전
다앙근
진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원우나 석민이나 민규도 마음에 드실거 같은데 (씨익)
7년 전
독자27
하 석민이 글 보고왔는데 후회없습니다......윗댓보고 원우민규글보러갑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다앙근
독자님 세젤귘ㅋㅋㅋㅋㅋㅋ 알페스를 파신다면 hello word가 노멀을 파신다면 whispering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3편 다 읽으시면 달려가시죠 후후룰루
7년 전
독자28
가방이에요 오랜만에 또 보러왔습니다...하...또 비현실적인걸 알면서도 자꾸 보게되는...현실에는 없는데 자꾸 화려한 필력으로 기억조작 시켜버렷....앙근님 헬로워드같은 느낌도 좋고 이런 달달한 글도 너무 좋은것...
7년 전
다앙근
찌통 욕심 못 잃는 제 자기만족용 글이랄까요 헬로워드는 ㅎ 리얼리티에 죽고 못 사는 사람이라 현실 베이스 글을 제일 좋아하고 제일 잘 써요 ㅋㅋㅋㅋ 기억조작.. 제게 최고의 친챤.. 헬로워드는 살짝 몽롱하고 연극적인 느낌을 좀 더 섞었지만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쓰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