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캐나다스웨거 전체글ll조회 2333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마크] 폭풍의 전학생 01 | 인스티즈 

 

 

 

[NCT/마크] 폭풍의 전학생 01. 

 

 

 

 

 

 

 

 

 

 

 

 

 

 

 

 

 

그 후로 많은 일들이 있었다. 무슨일이 있었냐면, 음, 음, 음- 아무일도 없었다. 뭐라고? 믿을수가 없다고? 

정말이다. 정말 아무일도 없었다. 이민형은 일주일전 나에게 바나나 우유를 주었고 아무일도 없이 일주일이 흘렀다. 솔직히 나도 믿기지 않는다. 

나는 그 날 이후로 무슨 진전이라던가, 무슨 일이라도 있을줄 알았지. 진짜 아무일도 없을거라고는 상상조차 못했다. 나의 스토리에 흥미진진해 하던 친구들조차도 그냥 어쩌다 얻은거 너한테 버린게 아니냐며 음모론을 제기했고, 나도 혹시나 혹시나 하지만... 진짜인가 싶기도 하고. 

그래도 그동안 얻은 수확이 아예 없진 않았다. 

일단 이민형의 생각이 들리는건 눈이 마주칠때만이다. 내가 걔를 보고, 걔가 나를 봐도 서로의 눈이 마주치지 않으면 이민형의 생각이 나에게 들리지도, 내 생각이 그 애에게 들리지도 않는것 같다. 

이 사실을 알아내곤 뿌듯한 마음에 나름 체계적으로 정리해놓은 쪽지를 보며 웃고있는데 내 어깨를 톡톡 치는 손길에 화들짝 놀라 돌아보았다. 

 

 

 

 

"아 놀랐잖아;" 

 

 

"뭐야 혼자 놀라놓곤; 너 오늘 점심시간에 반대항 피구 있는거알지?" 

 

 

"헐 그거 오늘이야? 나 안하면 안되겠지..?" 

 

 

"응 안되니까 밥먹고 체육복으로 갈아입고 강당으로 와." 

 

 

"응…" 

 

 

 

 

아니 대체 피구는 왜한다는건지…심지어 체육부장이 된 방금 나에게 말을 건 친구는 체대를 준비하는 친구라 더 피터질것만 같은…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다. 

시간표를 보니 벌써 3교시 쉬는시간이었다. 한시간 뒤에 있을 내 장례식을 위해 경건한 마음으로 사물함에서 체육복 바지를 꺼내서 주섬주섬 꿰어입었다. 열심히 피하기만 하자. 맞으면 아프니까...시민이 아푼거 시로욥 

 

 

 

 

 

 

 

 

 

** 

 

 

 

 

 

 

 

 

 

대체 어떤 정신머리나간 사람이 이 경기 참여인에 내 이름을 적은건지. 심지어 피구 잘하는 우리반 애도 아프다고 꾀병부리고 저기에 나가있는데!!!! 

피구의 피읖도, 아니 운동신경에 이응도 모르는 내가 여기서 이러고 있어야 하냐고요ㅠㅠㅠㅠㅠㅠ 

설상가상으로 오늘 우리반과 대전하는 반은 3학년 전체에서 피구를 가장 빡세게한다던 애가 포함된 반이었다.. 

내 귀 끝을 스치고 이리저리 붕붕 날아다니는 피구공을 죽기살기로 피하며 저거 맞으면 즉사다 싶었다. 저건 피구공이 아니라 철퇴인거야. 맞는순간 죽는다. 

아이들 전부 유년시절에 투포환 던지기 선수였던건지 나빼고 어깨까지 써가며 휙휙 잘도 던진다. 

나만 궁지에 몰린 쥐 처럼 구석에서 오돌오돌 떨며 아프지않게 죽기를 바랄 뿐이었다(...) 

 

 

 

"시민아! 조심해!" 

 

 

 

 

너무아프면 억소리도 안난다고 하던가. 누가 맨 처음 한말인지는 몰라도 너무 잘 만든 말인것같다. 

이건 공에 맞은게 아니고 얻어맞은거다. 우리반에서 가장 덩치가 큰 영민이에게 맞아도 이거보단 덜 아플것만 같았다. 

게다가 적중을 얼마나 잘했는지 배 정중앙에 얻어맞아서 모든 장기가 오로로로 하며 입에서 역류할것 같았다. 

찔끔 나온 눈물을 집어넣으며 눈을 꾹 감았다 떴다. 이러면 나오던 눈물도 들어가던데 어째서 오늘은 더 흘러 넘칠거같은건지, 여기서 울면 진짜 쪽팔린건데 너무 아파서 다리에 힘이 들어가질 않았다. 

훌쩍거리며 나이기를 포기하고 통증을 느끼고있는데 동물원 우리를 보듯 나를 둘러싸며 웅성거리는 아이들을 헤치고 누군가가 다가오는 소리가 들렸다. 

그러고는 나를 조심스레 일으키며 눈물과 통증때문에-사실 쪽팔리기도 했었다-푹 숙인 내 고개를 들려고해서 다급하게 그 손을 잡아 막았다. 

내가 고개를 들기 싫어하는걸 알았는지 멈칫하던 아이는 여전히 조심스러운 손짓으로 내 몸을 완전히 일으켜 부축하며 조심조심 아이들을 헤치고 나섰다. 내 예상에는 아마 보건실로 가는것 같았다. 

시민아, 괜찮아? 쟤는 얼마나 세게 던진거야, 어떡해 진짜 아프겠다…같은 소리들이 그대로 다른 귀를 통해 빠져나가고 시끄러운 소음들이 잦아들며 고요함이 찾아왔다. 

겨우겨우 보건실 안으로 들어와 의자에 앉았다. 왜 보건선생님은 이럴때만 안계시는건지. 드라마에서 이런상황이 닥칠때마다 너무 클리셰아니냐고 욕했었는데 아마도 반성해야 할것 같다. 

그제서야 민망함과 함께 쪽팔림이 밀려와 훌쩍거리던걸 멈추고 고개를 더욱 더 푹 숙였다. 날 부축해준 아이한테, 누군지는 몰라도 고맙다고 인사도 해야하는데 창피해서인지 고개가 쉽게 들리지가 않았다. 

나 진짜 심하게 얻어맞고 넘어졌나보구나. 고개를 숙인채로 무릎만 보고있다보니 다리에 이리저리 긁힌 상처가 보였다. 내 기억상으론 공과 함께 떠밀려서 한번 구른거같기도 한데, 제대로 기억나지가 않는다. 단기 기억상실증 이런건 아니겠지? 

혼자만의 생각에 빠져있다가 시야를 비집고 불쑥 나타난 손에 깜짝 놀라 움찔 떨었다. 내가 놀라자 본인도 놀란건지 같이 움찔 하더니 다시 조심스레 다친 무릎을 한번 매만지고는 한숨을 내쉰다. 

걱정 가득한 한숨에 민망해져 코를 훌쩍이니 이제는 손을 올려 축축히 젖은 내 뺨을 가볍게 잡고는 살짝 힘을줘 고개를 들어올리기에 천천히 시선을 올렸다. 

누군지는 몰라도 바로 고맙다고…해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괜찮아?" 

 

 

"어……?" 

 

 

"아니야, 괜히 물어봤다. 딱봐도 안괜찮아 보이는데." 

 

 

 

 

그럴거면 왜 물어봤는지.. 괜찮다고 하려다가 너무 단칼에 괜히 물어봤다고 말하는 이민형에 당황해선 시선을 피했다. 

내 뺨을 붙잡고 눈 밑으로 번진 눈물들을 검지손가락으로 닦이주던 이민형은 내가 처음보는 이민형이었다. 

화난것같기도 하고, 걱정하는것같기도 하고. 

내가 이민형을 안지는 고작 3주도 안됐지만, 항상 하하하하 웃을줄밖에 모르는것 같던 애가 누가봐도 기분이 안좋다는걸 알정도로 표정을 굳히며 인상을 쓰는건 뭐랄까, 신선한 충격같다고 해야하나? 내 마음이 괜히 불안해지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화났어?" 

 

 

"…나? 화, 아…아니야. 안났어." 

 

 

"지금 인상…쓰고있는데.." 

 

 

"아." 

 

 

 

 

내 말에 아차 싶은 표정을 짓더니 입술을 깨물고는 입을 다문다. 그리고 이어지는 조용한 정적. 

조심스레 볼을 전부 덮은 눈물들도 닦아주고 머리카락도 귀 뒤로 넘겨준 이민형은 몸을 돌려 보건실 책상을 뒤적거렸다. 곧이어 거즈와 소독약, 연고 같은걸 바리바리 들고오더니 조금은 어설픈 모양새로 면봉에 연고를 짜 다리에 난 상처에 톡톡 두들기기 시작했다. 그래도 크게 구른건 아니여서 자잘한 상처밖에 안났는데도 본인이 다친듯 더 아픈듯한 표정을 짓는걸보니 기분이 묘했다. 

얘가 왜 나를 이렇게까지 걱정하지. 혹시나, 혹시 진짜로? 

그렇게 숨이 막히는듯한 몇 십분같은 몇분이 지나고 무릎에 반창고까지 덕지덕지 붙혀준 이민형이 드디어 상체를 일으켰다. 스타킹은 이미 너덜너덜해져 걸레짝같아진지 오래였다. 

 

 

 

 

"스타킹은 버려야겠다." 

 

 

"그러게." 

 

 

 

 

그리고 또 침묵. 

시선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안절부절하던 이민형은 면봉에 연고를 다시 덜어내더니 뭐 마려운 강아지처럼 내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나까지 당황해서 물음표를 띄운채 바라보니 제 눈 밑을 가리키길래 고개를 끄덕였다. 구르면서 얼굴에까지 상처가 난 모양이었다. 진짜 나란애는… 

아까 울때에는 배에맞은 고통이 먼저라서 그런가 아픈지도 몰랐는데 연고를 발라서 그런가 기분나쁜 따끔함에 인상이 절로 찌푸려졌다. 

당연하게도(?) 이민형은 자기가 더 아픈듯이 나와같이 오만상을 찌푸렸다. 그 모습이 웃겨서 풋 하고 웃으니 아까부터 빨갛던 이민형의 귀 끝에서 빨강이 확 퍼지며 얼굴 전체가 달아올랐다. 

그 모습이 너무 신기해 무의식적으로 이민형의 귀 끝을 잡았다. 헐, 얘는 귀 끝에 뼈가 없나? 너무 물렁한 귀 끝에 놀라 이민형을 바라봤더니 나보다 더 놀랐는지 안그래도 큰 눈을 더 크게 뜨고있었다. 그제서야 나도 정신이 들고 내가 뭐한거지싶은 마음에 손을 뗄 생각도 못하고 바짝 얼어버렸다. 

시선이 맞닿았고, 맞닿은 시선은 떨어질줄 몰랐다. 마치, 이민형이 전학 온 첫 날의 그때 같았다. 

이민형의 눈동자는 따뜻한 갈색이구나. 

시민이 눈, 진짜 이쁘다. 

순간 우리 사이에 여러생각이 스쳐지나가며 나도 모르게 입이 멋대로 움직였다. 그러니까, 여자들이 말하는 분위기. 

그 분위기가 나를 이 말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었다. 

 

 

 

 

"이민형." 

 

 

"응?" 

 

 

"왜, 너가 더 아픈듯한 표정을 지어?" 

 

 

 

 

뱉어놓고 아차 했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다. 입 밖으로 내지 않았어도 어쩌피 생각으로 읽혀질 말이었다. 

내 물음에 이민형은 잔뜩 당황한것 같았다. 이민형은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우물쭈물했지만, 마주친 시선으로 나는 그의 생각을 확실히 들었다. 

얼굴이 달아오르는게 느껴져 자리에서 벌떡 일어섰다. 

이민형도 날따라서 벌게진 얼굴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 순간 보건실의 문이 열리며 보건선생님이 들어왔다. 보건선생님은 내 다리를 보신건지 너희도 피구때문에 다쳐서 온거냐며, 고3 한테 왜 그런걸 시키는건지 모르겠다며 뭐라고 말씀하셨지만 이미 과부화가 된 머리에는 들어오지 않았다. 

끝으로는 이민형보고 되게 잘 치료했다며 칭찬한것 같았는데, 이민형도 나와 별반 다를게 없어 그저 얼빠진채로 오우 감사합니다, 하며 꾸벅일 뿐이었다. 

우리는 보건실을 나서고 조용한 복도를 지나 다리를 다친 나 때문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3학년 반이 있는 층까지 올라왔다. 

그렇게 반에 도착할때까지 한마디도 하지 않았고, 반에 도착해서는 나는 내 친구들에게 둘러쌓여 걱정의 말을 듣느라 이민형이 어떻게 행동했는지는 알 수 없었다. 

종이 치고 다음 수업준비를 하면서도 내가 뭘 하는건지 정신이 반 쯤 빠진채로 행동해서 확통시간에 화작 교과서를 펴놓는다던지 하는 자잘한 실수를 연달아했다. 

고개를 돌려서 이민형이 뭘 하는지 보고싶었지만 차마 그럴 용기가 안나서 한시간을 내리 석고상처럼 뻣뻣하게 앞만 봤다. 아마 선생님들이 칠판을 뚫을듯 노려보는 나에게 수업태도가 좋다며 칭찬을 하셨던것 같기도 하고… 

한참 뒤에 겨우 고개를 돌려 흘끗 이민형을 봤을땐, 공책에 무언가를 가득 끄적이는 모습만 보일 뿐이었다. 

그 후로는 나도모르게 잠에 들어 종례가 끝난 후에 깨어났다. 아무도 없는 교실에 당황해서 친구들을 욕하며 급하게 하교할 준비를 하려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는데, 몸을 일으키자 무언가 잔뜩 들은 비닐봉투도 바닥에 툭 하고 떨어졌다. 

뭐지, 싶어서 봉투를 들여다보니 연고, 반창고, 소독약, 진통제… 

막 깨어난 머리로는 당최 뭐가 뭔지 이해가 되지않아 물음표를 가득 띄운채로 봉투를 뒤적이자 열심히 접은듯한 티가 나는 쪽지가 눈에 띄였다. 

혹시나…하는 마음에 부스럭거리며 쪽지를 펼쳐보자 온 힘을 기울여 쓴듯 글자마다 꾹꾹 눌려있는 짧은 글자들이 눈에 들어왔다. 

 

 

[집가서 치료 잘 해야해. 덧나기 쉬우니까. 

꼭 손 말고 면봉에 덜어서 바르고, 소독도 하고 반창고 꼭 붙여. 

그리고 얼굴에 난 상처도 치료 꼭 하고=) 

곤히 자길래 못깨웠어 미안 집가면 연락해. 

 

 

 

Ps. 연락하고싶지 않으면 어..안해도돼...! 근데 꼭 해주라 진통제는 혹시 몰라서 준비했어!] 

 

 

그리고 적혀있는 휴대폰번호. 

썼다기보단 그렸다고 해야 더 올바른듯한 글자를 바라보다 접힌 모양대로 다시 접어서 봉투안에 넣고는 자리에서 일어섰다. 

누가 썼다고 쓰여있진 않지만 누가 썼는지 너무나 훤히 보이는 글들에 가슴 한 구석이 간질간질해 오는것 같았다. 

문득 아까 보건실에서, 왜 너가 더 아픈듯한 표정을 짓느냐고 물었더니 막을새도 없이 빠르게 들려오던 이민형의 생각이 떠올랐다. 

나에게 들려주려고 그런게 아닌 자신도 모르게 반사적으로 나온 생각. 

 

 

-걱정되니까. 

 

 

아, 고3때에는 공부만해도 모자르댔는데. 모르겠다. 

열린 창문 틈으로 불어오는 봄바람이 전과 다르게 너무 따뜻했다. 

 

 

 

 

 

 

 

 

 

 

 

 

 

 

 

악! 여러분! 00화가 초록글에 올랐어요!!! 

[NCT/마크] 폭풍의 전학생 01 | 인스티즈 

[NCT/마크] 폭풍의 전학생 01 | 인스티즈 

 

와아아아아아아아아(자축의 박수) 

초록글도 감사한데 무려 맨 아래가 아닌 거의 맨 위쪽에…!!! 감사해요 엉엉엉엉ㅠㅠㅠㅠㅠㅠ 

댓글 달아주신 분들, 신알신 신청해주신 분들 암호닉 신청해주신분들 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특히 암호닉 신청이 생각보다 많았어가지구 너무 신기했어요ㅠㅠ 

물론 읽어주신 독자분들 너무 다 감사드리구요!!!하핫 

오늘은 분량조절에 아주 장렬하게 실패했지만...음... 뭐 기니까...그거에 만족해도록 해요 우리! 

초록글 다시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암호닉♥ 

미녕스웨거 / 솔직히오바 / 트레이드마크 / 막걸리 / 뿜뿜이 / 뿡빵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ㅠㅠㅠㅠ뭐에여ㅠㅠㅠㅠ완전 기억조작ㅠㅠㅠㅜ 어제 체육시간에 피구하다가 얻어맞은거같은 기억조작ㅜㅠㅠㅠ근데 마크같은남자애는없어ㅠㅠㅠㅠㅠ아 넘 떨리고 설레고ㅠㅠㅠㅠㅜ마크야ㅜㅜㅜㅜㅜ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마크같은 남자 흔하지 않으니까요 마크는 왜 한명ㅁ뿌닌거야 흐그흐ㅡ그흐극ㅠㅠㅠㅠㅠㅠㅠ저희 모두 대리설렘 해봐요ㅠㅠㅠㅠㅠㅠㅠ흑흑
7년 전
독자2
[막걸리]입니다 눈이 마주치면 아득하겠네여..ㅎㅎ 부럽다 여주 판타지 좋구요 둘이 은근 선수인 척하는데 그냥 ㅋ 애기네여 ㅎ 단짠단짠 기대할게요♡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막걸리님 반가워요! 마크와 눈이 마주치면....제 볼을 쓸어주면....그 자리에서 즉사할지도.....흐그ㅡㄹ흐슥 풋풋한 고등학생들의 썸이니깐요ㅎㅅㅎ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미녕스웨거입니다 ㅠㅠ 작가님 진짜 역시 기대에 못지않은 ㅠㅠㅠㅠ 사랑해요 증말로.. 앞으로도 쭉욱 자까님과 스웨거~~~~❤️❤️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미녕스웨거님 반가와용!!! 기대에 못지않았다니ㅎㅎ휴휴ㅠㅠㅠㅠ너무 다행이에요 걱정했는데ㅠㅅㅠ 오래오래 봐요 저희 쭈우우우ㅜ욱~~~~!!♥
7년 전
독자4
으어어ㅓ어 세상에 최고다,,이민형,,,사랑,,,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민형이 아주 최고지요....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4.198
[맠랑둥이]신청해여!! 기억조작 제대로에요ㅠㅠㅠㅠㅠ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맠랑둥이님 반가워요!! 자주 뵈용^♥^
7년 전
독자5
트레이드마크입니다... 진짜 완전 민형이 성격 빼다박은 느낌이에요ㅠㅠㅠㅠ 너무 순수한데 그게 또 매력이져....❤ 걱정된다는 말이 이렇게 설레는 말이었군요....ㅠㅠㅠ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캐나다스웨거
트레이드마크님 반가워요!!! 아니 민형이 성격을 빼다박은것 같다니요ㅠㅠㅠㅠㅠ완전 특급 칭찬 아닌가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빠르게 다음편 들고나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용♥
7년 전
독자6
하ㅠㅠㅠㅜㅜㅜ작가님 ㅜㅜㅜㅜㅜ 신알신 해놓고 이제야 들어와서 허겁지겁 봤어요,,,여주가 민형이 생각 읽는게 넘 귀엽고.. 그냥 둘 다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 암호닉 받으시면 [륭]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륭님 반갑습니다!!!ㅎㅅㅎ 둘 다 풋풋 청춘일때죠...흑흑ㅠㅠ 암호닉과 신알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우아앜ㅠㅠㅜㅠ 민형이 쪽지 쓰는거 상상했어ㅠㅠㅜㅠ상상만으로도 귀여워ㅠㅠㅠㅜ
7년 전
캐나다스웨거
꼼지락꼼지락 그리듯 썼겠지요...흑흑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민형이는 역시 귀여운 생명체..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학교가 끝났으면 깨워줘야지!ㅠㅠㅠㅠㅋㅋㅋㅋ다음 편도 기대돼요!!
7년 전
캐나다스웨거
ㅋㅋㅋㅋ그러니까요ㅜㅠㅠ왜 안깨워준거람ㅠㅠㅠ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
뿜뿜이입니다 민형이 그냥 지려버리네여ㅠㅠㅠㅠ저렄 남자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여...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뿜뿜이님 반가워요!!! 만약 민형이같은 남자가 있었다면 고등학교에 새로 들어가는 한이 있어도 그 학교를 다녔울텐데....아쉬워요....ㅠ
7년 전
독자10
헐헐 소재 완전 신선해요!! 눈마주치면 생각이 읽히다니!!!!!!!! 그리고 민형이 넘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 [0209]로 신청합니다❤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앗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암호닉두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1
휘유 망상거리가 하나 더 늘게 생겼네요 ㅠㅠㅠㅠ [제노어멈]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 정말 잘보고 가용 ^^)b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와우^^ 제노어멈님 참 반갑네요 저도 제노어멈인데 하하핫^^
7년 전
독자12
아아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뭐예영 완젼 기억조작 쩐다....작가님 저의 학교에는 왜 피구할때 저를 걱정해주는 민형이가 없는 걸까요...[전학의 폭풍생]으로 신청해요!! 작가님 사랑해용♡♡
7년 전
캐나다스웨거
하하 전학의 폭풍생 재밌네요^^ 제 주위에도 다쳐서 손가락 밟히는애만 있고 치료해주는 민형이는 안타깝게도 없네요 역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민형^^
7년 전
독자13
크 ㅠㅠㅠㅠㅠㅠ 민형이 귀여워 ㅠㅠㅠ 쏘스윗보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민형이로 대입해서 읽으면 심장이 녹는기분이라고 해야하나요...흑흑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
신알신합니다~작가님 정말스릉해요♥
7년 전
캐나다스웨거
감사해용ㅎㅎ
7년 전
독자15
다솜 암호닉신청하고 가요! 아 여주랑 민형 너무 간질간질거리고 좋아요 ㅠㅠ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임호닉감사해요!!! 둘이 너무 꽁냥꽁냥 귀엽지않나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
아ㅠㅜㅜㅜ 이런 마음을 읽을수 있는 내용이라니ㅜㅜㅜㅜㅜ 아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ㅜㅜㅜㅜㅜ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작가님 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캐나다스웨거
대리만족이라니!!! 감사드립니다ㅎㅎㅎㅎ 제가 다 기쁘네요!♥ 감사해용!!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앗 감사해욬ㅋㅋㅋ독자 17님 학교뿐만 ㅇㅏ니라 전국 학교를 뒤져봐도 민형이는 없을거에요..... 서공예로 편입을......!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캐나다스웨거
9575님 반가워용!! 그러게요 어떻게 들리는걸까요~~~~~^^!
7년 전
독자19
으어ㅠㅠㅜㅠ 너무 간질간질 해요ㅠㅠㅠ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 작가님ㅠㅠ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으앗....고백을 받았네요....!!!아니에용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53.198
[6230]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아 너무 설레서 심장이 부들브둘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암호닉 감사해요! 6230님 오래봐용ㅎㅎ
7년 전
독자20
아아 민형아ㅠㅠ 너무 귀여워ㅠㅠ 이런거 너무 좋아여 작가님 짱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앟ㅎㅎㅎ짱소리까지 듣다닗ㅎㅎㅎ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1
오우 민형 ㅠㅠㅠㅠㅠ 이거 넘맘에 들어여

. 신알신 누르고 갑니당

7년 전
캐나다스웨거
앗 신알신 감사해요!ㅎㅎㅎ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독자23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펑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7년 전
캐나다스웨거
기다리고있겠습니다ㅎㅎ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7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