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흰둥이 전체글ll조회 1196l 14

 

 

[쑨환] 雪花 (설화) 30 - 마지막이야기 | 인스티즈

 

그대를 처음 만나던 날.

나는 아직도 그날을 잊지 못하였다.


처음 본 순간... 그대를 雪花 라 일컬으니 너는 내게 스며들어와 하얀 '눈꽃' 이 되었다.

 

 

 

 

 

 

 

 

 

 

 

 

 

 

 

 

 

 

 

 

 

 

"오셨습니까."

 

 

주인에게서 매작과가 담긴 종이봉투를 받아든 장린은 태환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서있는 나으리를 향해

깊이 고개를 숙여보였다.

그 인사에 쑨양이 대답 대신 빙그레 웃어보인다.


나으리에게 손목을 붙들린채로 두 눈만 꿈벅이던 태환은 장린에게 눈인사를 해보이는 그의 옆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스며나오는 눈물을 참으려 애꿎은 입술만 깨물었다.

그 모습에 장린을 향하던 그의 시선이 태환을 향한다.

 

 

"어찌..눈물을..."

 


한없이 다정한 목소리에... 손목에 닿아오는 온기에... 그가 눈앞에 있는 것이 현심임을 깨달아 태환은 가슴이 마구 뛰어올랐다.

툭-하고 하얀 뺨 위로 떨어져 내리는 눈물 한방울.

까만 속눈썹에 매달리는 눈물 방울을 바라보던 쑨양은 바닥에 놓인 짐꾸러미를 바라보다 그 중 하나를 들어올렸다.

그러고는 미안한 표정으로 장린을 향해 입을 열었다.

 

 

"...혼자 들고 올 수 있겠느냐."


"걱정하지 마십시오."

 

 

먼저 돌아가시라 길을 내는 장린에게 쑨양은 작게 고개를 끄덕여보이고 여전히 바닥만 바라보고 있는 태환의 손을 잡아

앞으로 걸어나갔다.

 

 

"어찌 이리도 눈물이 많으신겁니까."


"......................"


"그대가 울면... 제 마음도 아픕니다."

 

 

북적이는 사람들 속, 시끄러운 웅성거림에도 나으리의 목소리만이 정확하게 귓가에 들려온다.


붉어진 눈으로 고개를 들어올린 태환은 자신의 손을 붙들고 앞서 가는 그의 넓은 등자락을 바라보다, 마주 잡은 손으로 시선을 옮겼다.

자신의 손을 감싸고 있는 커다란 손.

꼼질꼼질 움직여 더욱 꼬옥- 쥐는 태환의 손길에 앞서 걷던 그의 고개가 천천히 돌려진다.

 

 

".....그리웠습니다......"

 

 

촉촉히 젖은 까만 눈을 깜박이며 조심스럽게 건네온 태환의 한마디에 쑨양의 얼굴에 웃음이 서린다.

붉어진 얼굴로 입술만 오물거리는 그를 바라보던 쑨양은 마주 잡은 태환의 손을 더욱 꽉- 쥐고 그대로 내달려

복잡한 장터 길을 벗어났다.

 

 

 

 

 

 

붉은 두루마기 자락을 휘날리며 급한 걸음을 내딛던 쑨양은 인적이 드문 곳에 세워진 헛간 뒤로 몸을 들였다.

자신의 뒤를 따르던 태환의 손을 잡아 더욱 힘을 주어 당긴 쑨양은 넘어지듯 안겨오는 그의 등을 감싸며 헛간 벽에 몸을 기대었다.

그와 동시에 손에 들려있던 보따리가 바닥을 나뒹군다.


헛간 벽과 돌담 사이에 몸을 숨긴채 숨을 고르는 두 남자.

인적 없는 조용한 공간에 두 사람의 숨소리만이 들려온다.

 

 

 

 

 

 

 

 

 

 

 

 

 

 

 

 

 

 

 

 

 

 

 

 

시름이 가득한 얼굴로 말에서 내린 김재호는 기방 아이가 알려준 장소에 눈길을 멈췄다.

인적 하나 없는 허허벌판 한가운데 서있는 오래된 나무 한그루.

여인이 원하는대로 불에 태워져 이곳에 뿌려졌다는 초연의 마지막 흔적이 남아있는 곳.


눈썹을 찡그리며 작은 한숨을 내 쉰 김재호는 나무에서 시선을 거두고 거친 숨을 내쉬는 말의 갈기를 부드럽게 쓰다듬었다.

 

 

"이제 돌아가거라."

 


힘껏 말의 엉덩이를 치자, 요란한 울음을 터트리며 저멀리 달려나간다.

허허벌판을 힘차게 달려나가는 말의 뒷모습을 바라보던 김재호는 어두운 표정으로 돌아섰다.


무거운 걸음으로 나무 곁에 다가간 그는 천천히 손을 뻗어 기둥에 손바닥을 대고 천천히 눈을 감아내렸다.

 

 

"그곳은... 편안하느냐."

 


겨울이 지나 봄이 되어 찾아온것은... 쓸쓸하게 말라버린 가지를 마주 할 자신이 없었음이다.

.....이곳에 뿌려진 초연의 흔적을 마주하는 것이 두려웠음이다.

 

봄을 맞이해 흐드러지게 피어난 푸른 잎들.

겨울의 초라한 모습보다 풍성해보이는 모습에 김재호는 위안을 삼았다.

기둥에서 손을 떼고 등을 기댄채 바닥으로 내려앉은 그는 부드러운 바람에 이리저리 흔들리는 나뭇잎에 시선을 두었다.

수많은 가지 사이로 희미하게 비치는 햇살.

그 눈부심에 눈가를 찡그려보인 그는 품속에 고이 담아온 낡은 시전지 하나를 꺼내 들었다.

조심스러운 손길로 시전지를 펼쳐든 그가 곱게 적힌 초연의 마지막 인사를 다시금 눈으로 읽어내리고

입가에 쓸쓸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너를 잊어달라 하였느냐..."

 


때마침 불어온 살랑이는 바람에 그의 손에 들린 시전지가 이리저리 흔들린다.

 


"너를 원망하라 하였느냐..."

 


시전지에 얼룩진 초연의 눈물자국을 손끝으로 쓸어내린 김재호는 다시금 불어오는 바람에 시전지를 날려보냈다.

 


"나 또한 너의 마음과 다를 것이 없다. 내 마음의 정인이 아닌... 다른 여인을 마음에 품고 평생을 살아야한다면...

이제는 그만 이 끈을 놓고 싶구나."

 


바람에 날려 사라지는 시전지를 차분한 눈빛으로 바라보던 그의 두 눈이 천천히 감긴다.

 

 

 

 

 

 

 

 

 


 

 

 

"아버지..!!!"

 

 

병판대감의 여식과 혼인 할 것을 명하는 아버지의 강압에 김재호는 이사이로 날카로운 목소리를 냈다.

그 부름에 이조판서의 짙은 눈썹이 일그러진다.

 

 

"저는 따르지 않겠습니다.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준비라... 어떤 준비를 말하는게냐!"


"저는..."

 

 

차마 답하지 못하고 고개를 바닥으로 떨구는 모양에 이조판서는 이를 바드득 갈며 그를 향해 벼락같은 목소리를 내었다.

 

 

"설마 아직도 그 계집을 떠올리는것은 아니겠지! 이미 죽어 사라진 계집을 가슴에 품고 평생을 살기라도 하겠다는 것이냐!"


".................."


"한심한 놈... 제 아비 품에 놀아난 더러운 계집에게 어찌 그리.....쯧."

 

 

쯧쯧..혀를 차며 나지막이 내뱉는 이조판서의 말에 김재호가 퍼뜩 고개를 들어올렸다.

눈썹을 일그리며 한심하다는 표정을 짓는 아버지를 향한 그의 어두운 눈빛이 흔들린다.

 

 

"뭐라..하셨습니까."

 

 

희미하게 떨리는 입술을 지그시 깨문 김재호는 아버지를 향해 겨우겨우 입을 떼었다.

 

 

"지금...뭐라 하셨습니까!"

 


참다 못해 벌떡 몸을 일으킨 김재호는 당장이라도 달려들 기세로 아버지 곁에 다가섰다.

두 눈에 살기를 띄운채 이를 악물며 소리를 내지르는 그.

김재호를 바라보는 이조판서의 짙은 눈썹이 일그러진다.

 

 

"네놈이...감히!!! 지금 나에게!!!"


"방금 뭐라 하셨습니까!!!!!!"

 

 

다시금 터져나온 외침에 밖에서 대기하고 있는 장정 하나가 방안으로 들어섰다.

 

 

"당장 이놈을 끌어내라! 계집 하나에 미쳐서 감히 제 아비에게!!!"


"말씀해주십시오!! 초연이에게 무슨 짓을 하신 겁니까?!!! 그 불쌍한 아이에게 대체!!! 무슨 짓을...!!!"


"이봐라! 당장 끌어내라!!"

 

 

온몸으로 저항하며 끝까지 되물었지만 이조판서는 답이 없었다.

짙은 눈썹을 일그러트리며 천천히 찻잔을 들어올려 한모금을 삼키는 그의 모습에 김재호는 이를 바드득 갈았다.

강한 저항에 사내 몇이 더 들어오고서야 김재호를 제지해 방밖으로 끌어냈다.

험한 손길로 끌려나가는 제 자식의 모습을 보고도 아무런 미동없이 앉아 있던 이조판서는 손에 들린 찻잔을 서안 위에 올려두고

방밖으로 끌려나간 김재호를 향해 입을 열었다.

 

 

"너는 오늘부터 병판대감 여식과의 혼인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마당 위로 내던져진 김재호는 방안에서 들려오는 아버지의 명에 찢어질듯 강하게 입술을 깨물었다.

부들부들 떨리는 주먹으로 흙바닥을 내려친 그가 뜨거운 눈물이 스미는 두 눈을 질끈 감아내리고 조용히 읊조린다.

 

 

"어찌 이리도 잔인하시단 말입니까. 이번만은 아버지가 원하시는대로 되진 않을겁니다." 

 

 

 

 

 

 

 

 

 


 

지나간 기억에 한숨을 내 쉰 김재호는 감았던 눈을 천천히 떠올리고 품속에 감춰온 작은 호리병 하나를 꺼내들었다.

입구에 막혀진 나무 조각을 거둬낸 그는 병 안에서 풍겨져나오는 술내음에 미간을 찌푸렸다.

 

 

"미안하다...초연아. 내 너를 지키지 못하였다. 그런 끔찍한 일을 겪게하고... 나를 밀어내던 너를 원망하였다.

이 한심한 나를....."

 

 

점점 붉어져 뜨거워지는 눈가에 매달린 눈물.

호리병 입구에 입술을 가져다댄 김재호는 망설임없이 고개를 뒤로 젖혀 그 안에 담긴 술을 삼켜냈다.

 

 

"이 한심한 나를... 마중 나오겠느냐."

 


손에 쥔 호리병에 그의 뜨거운 눈물이 떨어져내린다.


목이 타는 듯한 느낌에 마른 침을 간신히 삼킨 그는 가슴 깊은곳에서 터져나오는 기침에 호리병을 바닥으로 떨구고

입을 틀어막았다.

손바닥에 느껴지는 뜨거운 느낌.

멈추지 않는 기침을 토해내며 나무 기둥에 몸을 기댄 그가 선혈이 묻어난 손을 바닥으로 떨구고 피가 묻은

입가에 엷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번 생에는 이 마음을 다하지 못하였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내 마음에 품은 여인은...오직 너 하나였다."

 


살랑이는 봄바람에 그의 두루마기자락이 흩날린다.

바람결에 스산한 소리를 내며 그의 머리 위로 떨어져내리는 푸른 잎들.


뺨을 간질이는 나뭇잎의 느낌에 희미한 미소를 지어보인 그는 서서히 흐려지는 의식에 천천히 두 눈을 감아내렸다.

 


따스한 봄.

사랑하는 정인이 기다리는 그곳으로... 그의 긴 여정이 시작되었다.

 

 

 

 

 

 

 

 

 

 

 

 

 

 

 

 

 

 

 

 


 

 

겨우 잦아든 거친 숨을 삼킨 쑨양은 꼭- 쥐고 있던 그의 손을 가까이 당겼다.

그 힘에 쑨양의 가슴으로 안겨오던 태환이 머리 쓴 갓 때문에 다시 뒤로 밀려났다.

튕기듯 밀려난 몸.

그 모습에 두 남자의 입술을 비집고 동시에 웃음이 터져나온다.

 

 

"하...사내의 복장은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입꼬리를 한껏 내리며 아쉬워하는 나으리의 말에 태환은 살며시 웃어보이고는 자신의 갓에 달린 끈을 당겼다.

조심스러운 손길로 머리에서 갓을 내린 태환은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그의 품안으로 한달음에 안겼다.


가슴에 귀를 댄채 포옥 안겨오는 따스한 체온.

자신의 허리를 꼭 감싸고 얼굴을 부비적거리는 태환의 행동에 쑨양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그를 당겨안았다.

 

 

"저 또한 그대가 그리웠습니다."

 


태환의 등을 토닥이며 꼭 끌어안은 쑨양은 천천히 고개를 숙여 그의 귓가에 나지막이 속삭였다.


귓가에 닿은 숨결이 간지러운지 푸흐흐..웃음을 터트리는 태환.

살짝 몸을 비틀어 그에게서 상체를 떼어낸 태환은 자신을 바라보는 나으리의 깊은 두 눈을 마주했다.

 

 

"정말이십니까?"

 


대답 대신 열과 성을 다해 고개를 끄덕여보이는 나으리의 모습에 태환의 얼굴에 환한 웃음이 떠오른다.

허리에 두른 팔을 떼어 나으리의 가슴에 손을 올린 태환은 그대로 그를 밀어 헛간 벽에 기대게 하고 천천히 까치발을 들어올렸다.


두 눈을 꼬옥 감고 천천히 다가오는 고운 얼굴.

살며시 떨리는 그의 속눈썹을 지그시 바라보던 쑨양은 입술에 닿아오는 온기에 가슴이 터질듯 뛰어댔다.

뒷목을 조심스럽게 감싸 당기자, 태환의 폭신한 입술이 더욱 깊이 박힌다.

달짝지근한 조청 맛이 느껴지는 달달한 입맞춤.

짧은 입맞춤을 끝으로 입술을 떼어낸 두 남자는 누가 먼저랄것도 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웃었다.

 

 


"이제 가시겠습니까~?"

 

 

나으리의 가슴에서 손을 떼어내고 뒤로 물러서려던 태환은 자신의 허리를 감싸오는 손길에 다시 그의 품에 안겼다.

태환의 귓가에 뭔가를 속삭이는 쑨양.

가만히 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던 태환의 얼굴에 홍조가 떠오른다.

 

 

[오늘밤만은... 그대를 놓아드릴 수 없습니다.]

 

 

 

 

 

 

 

 

 

 

 

 

 

 

 

 

 

 

 

 

 

 

 

 

 

 

 

 


 

(짧은 번외입니다^^)

 

 

 

흔들리는 호롱불 밑에서 서책을 읽던 쑨양은 피곤해진 눈가를 쓸어내리고 길게 하품을 했다.

 

 


"벌써 시간이 이리 되었나."

 

 

창호지에 짙게 물든 어둠.

몸에 걸쳐진 겉옷을 벗어내려 매듭을 풀던 쑨양은 작은 인기척과 함께 들려온 손기척에 짙은 눈썹을 치켜올렸다.

 

 


"나으리..."

 

 

조곤조곤 들려온 맑은 목소리.

창호지에 비치는 흔들리는 그림자를 보던 쑨양은 이내 한숨을 푹- 내쉬고 두 눈을 질끈 감았다 떠올렸다.

 

 


"주무십니까..?"

 

 

다시금 들려온 목소리에 작은 한숨을 내 쉰 쑨양은 흠..하고 헛기침을 해보이곤, 조용히 입을 열었다.

 

 

"아닙니다. 들어오십시오."

 

 

허락이 떨어지자마자 빼꼼히 열리는 문.

환하게 웃으며 방안으로 들어서는 태환의 모습에 그를 바라보는 쑨양의 깊은 눈동자가 흔들린다.

 

 

"오늘은 좀 늦어져서... 피곤하십니까...?"

 

 

침장위에 앉아 가만히 자신을 바라보는 나으리의 굳은 얼굴에... 태환은 미안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애써 입가에 미소를 지어보이며 가까이 오라 손짓을 하는 모습에 태환은 한달음에 그의 곁에 다가가 앉았다.

 

 

"오늘은 어떻습니까?"


"음..."

 

 

옷매무새를 가다듬으며 자신의 입술만 바라보고 있는 태환의 반짝이는 눈빛에 쑨양은 이마만 긁적였다.

 

 

"이 조합은...아닌가... 보기에 별로이십니까?"

 

 

붉은 입술을 오물거리며 축- 쳐진 어깨로 되묻는 태환의 물음에 쑨양은 얼른 손을 내저어보였다.

 

 


너무 훌륭했다.

너무 훌륭해서 차마 입이 떨어지질 않는다.


청에서 돌아온 이후, 밤마다 계속되는 태환의 모습에 쑨양은 한계점까지 도달했다.


새로운 여인의 한복을 만들때마다 고운 자태로 방안에 들어서는 그.

어떠한지 묻는 그의 물음보다, 여인보다 더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끌렸다.


짙은 곤색의 비단 위에 붉은 매화가 새겨진 저고리를 입고 고운 얼굴로 웃으며 자신을 바라보는 눈빛에

쑨양은 어디에 시선을 두어야 할지 알 수 없었다.


매화와 같은 붉은 입술을 오물거리며 자꾸만 가까이 다가와 저고리며 치마를 들추는 행동에

쑨양은 더이상 참지 못하고 몸을 돌려 앉았다.

 

 


"...에..?"

 

 

커다란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괴로워하는 나으리의 모습에 태환의 두 눈이 커다랗게 떠진다.

 

 

"나..나으리..?"


"하아......"


"혹, 피곤하신데 제가... 죄송합니다. 저는 그저..."

 

 

침울해진 목소리로 입술만 오물거리던 태환은 여전히 돌아앉아 자신을 바라보지 않는 나으리의 모습에 천천히 몸을 일으켰다.

 

 

"얼른 주무십시오. 내일 봐주셔도 됩니다."

 

 

나으리의 어깨를 향해 뻗었던 손을 급히 내린 태환은 고개를 숙여보이고 몸을 일으키려다 자신의 손목을 붙드는

손길에 몸을 앞으로 기울였다.


태환의 손목을 잡아 자신쪽으로 당긴 쑨양은 중심이 무너져 비틀거리는 그의 허리를 감싸 그대로 침장 위에 뉘였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란듯 두 눈을 꿈벅이는 태환을... 그가 물끄러미 바라본다.

 

 


"...제 마음을 모르십니까?"


".....예...?"


"어찌 이런 고운 모습으로 밤.마.다 저를 찾으시는겁니까."


"아니..저는...그저..."

 

 

변명을 위해 입술을 여는 그에게 짧은 입맞춤을 건넨 쑨양은 입술 끝을 올려 살며시 웃어보이고 다시 입을 열었다.

 

 

"낮에 오십시오. 자꾸만 제가 나쁜 사람이 되는 것 같습니다."


"낮에는 나으리께서 일이 바쁘시어..."


"..............."

 

"하인에게 물을..까요...?"


"..............."


"아니면... 장린에게 묻겠습....."

 

 

태환의 입에서 나온 이름에 쑨양은 짙은 눈썹을 꿈틀거리며 그의 동그란 콧망울에 쪽- 하고 입을 맞췄다.

 

 

"그건 더더욱 안 될 일입니다."


"아니..그럼..."

 

 

이도저도 안된다는 나으리의 말에 미간을 찡그린 태환은 여전히 자신의 손목을 붙든채 웃고있는 그를 향해 입술을 삐죽였다.

 

 

"그나저나...왜 사내의 옷은 안 만드는 것입니까."


"그것은..."


"......?......"


"...제가 만드는 사내의 옷은...제것과 나으리것 뿐입니다."

 

 

우물쭈물거리며 답을 하는 그를 향해 피식- 웃어보인 쑨양은 왜 웃느냐 되묻는 태환의 뺨에 가볍게 입을 맞추었다.

 

 

"오늘 장린이 입고 있는 금빛의 두루마기가 하도 고와서...어디에서 난것인가 하니, 그의 소매 끝에 설..."

 


화들짝 놀란 얼굴로 나으리의 입술을 손끝으로 막은 태환은 터져나오려는 웃음때문에 입술을 깨물었다.

그 모습에 입술 위에 놓인 태환의 손을 떼어낸 그가 마주 웃어보인다.

 


"그것은...그동안 고맙기도 했고... 화려한 두루마기는 나으리 보다는 장린이..."

 


웃음을 간신히 참으며 입을 연 태환의 말에 쑨양은 미간을 찡그리며 입술을 앙-다물었다.

 


"아니, 저에게는 안 어울린다니, 이런 섭섭한 말이... 저도 화려한거 잘 어울립니다."


"관청에 다니시려면 단정한 색감의 옷만 입으셔야 하지 않습니까."


"어허~ 집에서, 그대와 장에 갈때, 그대와 꽃구경 갈때, 입을 일이 얼마나 많은데..! 저도 만들어주십시오. 금빛 두루마기!"

 

 

아이처럼 질투를 하는 모양에 결국 웃음을 터트린 태환은 깔깔거리며 웃다가 벌어진 입술 사이로 느껴지는

말캉하고 부드러운 느낌에 두 눈을 동그랗게 떠올렸다.

 

 

"그런 의미로... 못 놓아드립니다."

 


조심스러운 손길로 저고리 고름을 풀어내는 그의 모습에 태환은 두 팔을 뻗어 쑨양의 목을 감싸 안았다.

까만 눈동자에 서리는 고운 웃음.

푸흐흐..하고 작게 웃어보인 태환은 자신의 목을 쓰다듬는 그의 따스한 손길을 느끼며 천천히 입술을 떼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입니다~"

 

 

태환의 하얀 이마와 고운 뺨에 부딪히는 부드러운 입술.

조심스러운 손길로 저고리를 벗겨내는 그의 손끝에 꼭꼭 숨겨두었던 보드라운 어깨가 드러난다.

어깨선을 따라 깊숙히 박히는 숨결에 작은 신음을 토해낸 태환은 나른해지는 눈꺼풀을 천천히 감아내렸다.

 


설화.

꽃이라 불렸던 그가, 사랑하는 정인의 안에서 천천히... 피어나고 있다.

 

 

 

 

 

 

 

 

 

 

 

 

 

 

 

 

 

 

 

 

 

 

이른 아침.


기척 없는 나으리의 방앞에 선 하인은 어젯밤 갑자기 꺼진 호롱불을 기억해내고 조심스러운 발걸음으로 돌아섰다.

까치발을 들고 조심조심 걷는 하인의 얼굴에 능글맞은 웃음이 퍼진다.

 

 

"이거 원... 우리 나으리, 살이 쭉쭉- 빠지시겄네. 오늘은 닭이라도 한마리 푸욱...삶아야하는건 아닌지."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바닥을 응시한채 조용히 걸어나가던 하인은 눈앞에 갑자기 드리워진 그림자에 퍼뜩 고개를 들어올렸다.

 

 

"나으리께서는 아직 기침하지 않으셨습니까."

 

 

마당을 들어선 장린의 등장에 하인은 한달음에 그에게 달려가 손가락 하나를 입술에 대보였다.

 

 

"쉿-쉿- 아직 기침안하셨소."

 


조용히 속삭여오는 하인의 목소리에 안채로 시선을 돌린 장린은 자신을 붙들어 밖으로 끌어내는 손길에 걸음을 옮겼다.

 

 

"나으리께서 어제 좀 바쁘셨소."


"일이 많으십니까. 요즘 많이 수척해보이시던데."

 

 

걱정스러운 얼굴로 묻는 장린에게 가자미 눈을 뜬 하인은 팔꿈치로 그의 옆구리를 쿡- 찔렀다.

능글맞은 웃음을 지어보이며 몸을 베베 꼬는 의미를 알 수 없는 행동에 장린의 눈썹이 치켜 떠진다.

 

 

"뭐~바쁜 일들이 있으시오~ 밤마다..뭐...이런저런 일들이 있지 않겠소?"

 


킥킥..웃으며 그를 지나쳐 걸음을 내딛는 모습에 장린이 하인을 붙들어 세웠다.

그제서야 웃음을 의미를 알았는지 장린이 엷은 미소를 지으며 하인의 곁에 다가선다.

 


"이른 아침부터 어딜 가시는 겁니까."


"장에 가오~ 닭이라도 한마리 삶을까 싶어서... 나으리 몸보신을 좀 해드려야 할 듯 싶소~"


"그럼 저도 함께 가겠습니다."

 

 

혼자 남아 있는것은 곤란하다는 그의 표정에, 하인이 그리하자 답하고 장터를 향해 걸어나갔다.

앞서 걷는 그의 뒤를 장린도 부지런히 따라 걷는다.

 


"장린께서는 정인이 없으시오? 외롭지도 않으시오?"


"저는 외롭지 않습니다."


"에효~ 한창인데... 어찌 그리 재미없게 사시오~?"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앞서 걷는 하인의 뒷모습을 바라보던 장린은 피식- 웃어보이곤 그를 향해 입을 열었다.

 

 

"그러는 하인께서는, 나으리와 도련님의 모습이 부러우십니까?"

 


어울리지 않는 장린의 우스갯소리에 하인은 놀란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았다가 곧, 입가에 미소를 지어보였다.

그러고는 실눈을 뜬채 손을 세워 입을 가린 그가 장린을 향해 조용히 속삭인다.

 

 

"부.러.우.면.지.는.거.요~"


 

 

 

 

 

 

 

 

 

 

 

 

 

 

***

 

안녕하세요~흰둥이입니다!

드디어 '설화'가 끝이 났네요^^

번외편은 따로 준비하지 않고...보너스 컷을 좀 넣어봤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라니.....저는 패배자군요ㅠㅠㅠㅠㅠㅠ

두 남자의 알콩달콩이 너무 부럽습니다ㅎㅎㅎ

 

연재한 글 세개중...가장 길었던 여정이었네요.

처음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어려웠던 설정때문에 아쉬운 부분이 많이 남는 이야기지만,

나름대로...완결까지 마무리 지은것에 감사하며 위로하려 합니다.

부족했던 저의 글...

그동안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김재호의 마지막이야기가 완결과 함께 연재되었는데요,

너무 슬픈 결말이죠...?

고민이 참 많았는데...초연을 향한 그의 마음이 너무 한결같고...

비밀로 묻어두려던 초연과 이조판서의 사건을 밝혀야겠다...생각을 바꾼 이후로

이런 결말에 다다랐네요...ㅠ

다음 세상에서는 초연과 다시 만나 아프지 않은 사랑을 하길 바래봅니다...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인사는 메일링 통해서 할께요~

메일링은 정리가 되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제가 아직 바쁜터라...좀 많~이 기다려야하실지도...몰라요...ㅠ

 

늘 함께 해주셨던 많은 분들!!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고무입니다! 벌써 설화가 끝나는군요.. 정말 좋아했던 작품이라 끝나니까 시원섭섭한 이 기분...
두달여 동안 달려오시는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작품으로 다시 뵐수있을까요...? 어쨌든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11년 전
독자2

11년 전
독자4
아스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호는 결국 초연이 곁으로 ㅠㅠㅠㅠ 쑨환이들은 달달하니 이쁜 사랑하고 있는것같아 제 가슴까지 벅차네요 ㅠㅠㅠㅠ 부러우면 지는건데......... 전 이미 백년전부터 지고 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헝헝헝 장린도 귀여워요. 하인도 마지막편까지 귀여워요. 으아앙 다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완결 내지 말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크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꽁냥꽁냥 아주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잘보았습니다 ㅠㅠㅠ 이제 정말 끝이라니...끝이라니!! 다음에 다른 작품으로 흰둥이님을 만나뵈었으면 좋겠네요!! 쑨환이라면 전 언제나 환영이에요!! 바쁘신거 마저 하시고 메일링 천천히 하세요~!! 전 언제나 기다릴겁니다 +_+
11년 전
독자5
또윤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 ㅠㅠㅠㅠㅠㅠ끝..나다니!!!!!!!!!!!!!!!!!!!!!!!!!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어쩜 이리 쑤냥이랑 태쁘니는 훈훈한가요 ㅠㅠㅠㅠ아 우리 겸둥이들 ㅠㅠㅠㅠㅠ그런데 김재호 사연이 ㅠㅠㅠ슬프네요 정말..ㅠㅠ김재호 ver. 로 이야기를 써 본다면 또 완전히 다른 슬픈 이야기가..ㅠㅠ그보다 설화가 끝났다는게 정말 실감이 나지가 않네요 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흰둥님 ㅠㅠㅠㅠ다른 쑨환글로 또 뵐 수 있을까요??ㅠㅠ있길 빕니다 ㅠㅠㅠ..아 ㅠㅠㅠㅠㅠ정말 끝나면 안돼요 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그동안 브금도 사진도..정말 수고하셨습니다! 흰둥님 언제나 그렇지만..제 맘 아시죠??♥♥^^꽉~~찬 하트에요!ㅋㅋ 그동안 너무 재미있는 글 써 주셔서 진짜 감사드려요 흰둥님 ㅠㅠ싸랑해여..♥..
11년 전
독자6
@히히에요~어휴ㅠㅠ그동안 좋았는데 벌써 끝이났군요..ㅠ 아쉬워서 어쩌죠ㅠㅠ그동안 알콩달콩 좋았던 쑨환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사랑하고 수고하셨어요♥ 또 뵙길 빌게요~
11년 전
독자7
리엔입니다 드디어 끝나고 말았네요...ㅠㅠㅠ설화...정말 좋은 작품이었어요ㅋㅋ둥이님 수고하셨습니다!!^^♥부러우면지는거죠...그래요 전 졌어요..완패ㅠㅠㅜㅠㅋㅋ오늘도 브금이 매우 좋네요ㅠㅜ죄송하지만 노래 제목이 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럼 잘보고가겠습니다!!
11년 전
독자8
어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진짜 오랫동안 고생많이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 살아있는 쑨환분자의 단비같은존재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존경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라도 좋은 글써주세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콩순이에요!!김재호가 초연이의 마지막을 느끼려찾아가서 말을 가라고 할때부터 마음이 편치않았는데...결국..초연이의 곁으로 떠나버리는 군요....노래가사랑 너무 똑같아서 더 가슴이 아팠어요...ㅜㅜ눈물이 나더라구요...불쌍한 사람들이라서..그래도 지금은 초연이의 곁에서 웃으며 행복할거라 믿어요...!!그런데 저는 이미 한참전에 진 것 같아요ㅋㅋㅋ너무 부러워서요ㅋㅋ거참 쑤냥이도 아무리 태쁘가 이쁘고 사랑스럽다지만....저렇게 순수하게 옷을 물어보려오는 태쁘에게..흐흐...>//<이미 아실것 같아서 더이상 말은 하지않을게요ㅋㅋㅋㅋ그래도 보기좋네요!!ㅎㅎ여전히 사랑스럽고 달달하네요!!막 핑크가 돌아다닐 것만 같은...ㅋㅋ근데 마지막에 하인이랑 장린이 말하는 것을 보니 저 두사람도 커플이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ㅋㅋㅋ저도 참ㅋㅋㅋ좀 톡톡튀고 막 장린이 붙잡혀살것만 같은....ㅋㅋㅋㅋ오늘도 잘 봤습니당~쑤냥이랑 태쁘사진도 너무 이쁘고요!!노래도 너무 좋아요!!ㅎㅎ벌써 마지막이네요...아직 10편 더 남아있을 것만 같은데...아 허전해요...ㅜㅜ제가 설화라는 글에게 위로받은 적이 참 많았어요~우울해도 설화를 보면 웃게되고,집중하다보니까 않좋은 일들도 다 잊어버리게 되고...참 행복한 시간이었어요!!ㅎㅎ둥이님!또 오실거죠??항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항상 둥이님 일상에 좋은 일만 기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스릉해여♥.♥
11년 전
독자9
푸른비입니다. 마지막편까지 너무너무 좋으네요. 너무너무 잘봤습니다~ 연재 끝까지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힘드셨을텐데.. ㅎㅎ
아~ 두사람 너무 이뻐요~ >_< 고운옷입고 앞에서 이쁜짓하면 가슴설레서 잠도 못자고.. 절대 놓아줄수없죠!! 아무렴요!! ㅎㅎ 역시 아무리 장린이라도
질투하는 쑨양은 귀요미~ ㅋㅋ 너무 이쁜커플입니다. 김재호는 역시나.. 이런 결말이 나왔군요~ 안타깝지만 그다음생에선 ㅠㅠ 둘이 꼭 만나.. 평생 사랑하길..

11년 전
독자10
아롱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브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비 - 당신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자주 듣는 발라드인데 ㅠㅠㅠㅠㅠ 이렇게 반가울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쑨양과 태환 왜이리 귀엽죠??? 진짜... 부러우면 지는거랬는데... 전 이미 오래전부터 졌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남정네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환이가 좀 눈치가 없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밤마다 그렇게 찾아갔다니... 쑨양이 인내심이 대단하군요 ㅋㅋㅋㅋㅋㅋ 아 김재호... 안쓰럽네요 ㅠㅠㅠㅠㅠㅠ 결국 다 알아버렸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말 보내주길래 설마 자살하려고..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였네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얼마나 괴로웠을까요... 자기가 좋아했던 정말 사랑했던 여인이 자신의 아버지에게 그렇게 처참히 밟혀 무너졌다니... 생각도 해보지 못했던 일이였을꺼예요... 얼마나 힘들었을지... 괜히 제가 더 마음아프네요... 부디 하늘에 올라가선 초연이와 김재호 이렇게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신분의 차이없이... 에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설화 보낼까요... 저 못보낼꺼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흰둥이님... 이 작품 말고 다른 작품으로 오실...꺼죠???? 전 믿을께요 흰둥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새 작품 들어가시면 또 보러올께요 ㅋㅋㅋㅋㅋㅋ 비록 비회원이지만... 필명 쳐서 들어오면 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필력에 감동받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날씨 많이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ㅠㅠ 저처럼 장에 탈나지 마셔요... 저 완전 고생했습니다 ㅠㅠ 아무튼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11년 전
독자10
잔디에요 ㅠㅠㅠ 잉 끝낫네요 ㅠㅠㅠ 잉 ㅠㅠㅠ 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안녕하세요 박쑨양이예요 ㅠㅠㅠ 으앙 ㅠㅠ 설화가 끝나다니 말도 안되여 ㅠㅠㅠㅠㅠ 으어아 ㅓㅏㅣㅠ어리ㅏ ㅠㅠㅠ 그래도 막판에 갑자기 이렇게 알콩달콩하는쑨양이랑 태환덕분에 행복하게 끝나네요 ㅠㅠㅠ 김재호는 너무 아련하게 끝났지만 .. 그곳에서는 행복할꺼예요 !! ㅠㅠㅠㅠ 그럴꺼라믿어요 !! 작가님 30편이나 되는 장편을 연중하지 않고 성실히 써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ㅠㅠ 메일링이 빨리됬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아아 이제 작가님 떠나면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럼 .. 뭘 기다려야되는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설화끝낫네요ㅜㅜㅜㅜㅜ그동안너무재밋게봣어여ㅜㅜㅜㅜㅜ김재호이야기너무슬퍼서울면서봣네요ㅜㅜㅜㅜ작가님글항상재밋게보고잇어욯ㅎㅎㅎㅎ다음글도기대할게요~~쑨환행쇼
11년 전
독자13
[ 마린페어리 ]
어머 ㅠ_ㅠ 오늘 브금 좋네요~ 첨들봐용~ 제목알려주시면 ㄳ ^^;
태환 쑨양이 보더니 너무 좋아서 눈물흘리네용 ㅠ_ㅠ 얼마나 보고팠으면..
다정한목소리랑 온기가 모두 그의 것이고 또 태환에게 향한 마음이니 ㅠ_ㅠ 진짜 돌아왔다는걸 실감한듯합니다 ㅎㅎ
서로 그리웠다하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ㅅ<
둘만있고 싶었겠지요 ^^ 아무도 간섭없고 신경안쓸수 있는 장소요... 근데 인적드문 헛간...^////^보따리도 나뒹굴고... 에궁 ㅎㅎ
김재호의 마지막을 읽으며 너무 좋았습니다 ㅠ_ㅠ 주조연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김재호와 초연의 스토리는 너무 애틋하고 슬펐죠 ㅠ_ㅠ
저도 김재호가 알기를 바랬어요. 아비의 몹쓸짓을요. 역시 그런것 까지알게되니 죽은 초연을 더는 그냥 내버려둘수 없었나봅니다. ㅠ_ㅠ 살아서도 죽어서도 슬플 그녀를 만나는 것만이 자신이 해줄수있고 또 그리하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ㅠ_ㅠ
자신때문에 이승의 끈을 놓고 온 것은 아닌지 초연이 다그치더라도 김재호는 초연을 만나자마자 보고팠던 마음을 모두 담아 미소지으며 서있을 것 같네요.
그런 김재호를 마주한다면 초연도 그의 선택을 이해해주겠죠? >ㅅ<
이제야 서로의 마음을 나누며 긴 여행을 함께할 동반자로서 행복한 이둘의 모습을 저도 응원해주고싶어요
헛간에서의 미묘한..분위기는 정말 콩닥 콩닥 하는군요 ㅜ,ㅜ 오랜만에 만난데다 어쩜... 더하면더했지 서로를 갈망하는모습은 여전하다니까요 >ㅅ<
포옥 안기는 태환 ㅠ,ㅠ 어쩜 쑨양품에 이리도 꼬옥~ 맞을까요... 서로를 향해 또한번 마음을 나누며 그 오늘밤은... 상상속으로 ㅎㅎ
번외 상황보면서 너무 귀여웠어요 ~ 태환이 밤마다 쑨양을 고문하네요... 이건 너무 한거 아닙니꽈? (태환이 취했을 때가 생각나네용)ㅎㅎ
쑨양 조차도 한계점에 도달할 정도면.. 태환이가 너무한겁니다. 장린에게 물으면 더더욱 안된다니 ㅎㅎㅎ
역시 사내옷은 자신과 나으리 것만이였군요 ^^ 헉...장린의 두루마기까지...
쑨양의 질투가 오랜만에 빛을 발하네요~ 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ㅠ_ㅠ 이렇게 알콩달콩 지내고 있다니... 마지막편까지 부러워서 졌구만유... ㅠ,ㅠ
설화는 차디찬 겨울이 아니라도 이제 사랑하는 나으리의 품에서 환하게 피는군요 >ㅅ<
다음날 못일어날 정도로 둘다 뻗은건가요? 아휴...
하인과 장린의 미묘한... 기운이 ㅎㅎㅎ 저만의 생각인가요? 나으리의 몸보신을 위한 닭을사러가는 둘의 뒷모습도 부럽네요 ㅎㅎㅎ
ㅜ_ㅜ 이보다 해피한 결말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다들 행복해보입니다 ㅠ_ㅠ 흑휴... 기나긴 설화의 여행을 이제 마치네요~

11년 전
독자14
그동안 너무 행복하게 읽느라구 사실 길다는 느낌도 못받았어요
마지막회의 뽀너스 번외로 또한번 미소짓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 전 이렇게 기분좋게 지는거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갠적으로 김재호의 마지막 이야기가 많이 와닿았어요~ 뭔가 딱 완결된 기분이 들어서욤~ 초반 김재호의 주리를 틀고 싶을 정도로 싫어했지만.. 그의 악한모습속에 초연과의 과거를 알게되면서 저또한 측은해지고 맘아팠었다능...
흰둥님이 악역을 이렇게 마지막회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이끌어준것이 진짜 고마울 정도였다니까요 ㅎㅎ
그동안 정말 함께여서 더 행복했던 설화였어요 ^^ 많이 바쁘신와중에도 탄탄한 완결이된것 같아서 더 좋네요 ^^ 메일링에서 뵐께욤 !
첫화부터 마지막화까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

11년 전
독자15
식빵녀 -우와 이제 설화가막이내렸네요 그동안설레고 얼마나가슴먹먹하던지ㅠ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른작품으로 또 뵐수있으면좋겠네요ㅠ
11년 전
독자16
드디어 설화의 대단원의 막이 내린겁니까?
이제 설화를 볼수 없다니 아쉽습니다..
쑨양이 다시 태환에게 돌아왔군요. 태환의 행복해하는 모습이 아른거립니다...
김재호의 죽음이 저를 아련하게 하는군요...ㅜ.
저 세상에서나마 초연과 김재호가 행복했슴합니다.......태환이 만든 옷은 설화가 브랜드명인지? 넘 유명해져서여..ㅋㅋㅋㅋ
번외편까지 써주시다니 행복합니당...
밤마다 태환이가 쑨양을 고문?했군요...
쑨양이 얼마나 힘들었을지....쯧쯧...마르다니....
ㅋㅋㅋㅋㅋㅋ....절 웃겼어요....ㅋㅋㅋ...흠흠.
매번 적절한 때에 하인의 등장에 또한번 웃고
역쉬 둥이님십니다..
마지막 내용을 어떻게 써주실지 궁금했는데 둥이님의 고민한 흔적들이 보여집니다...
아무튼 수고 하셨습니다...
푹 쉬시고 성탄절 잘 보내시고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엔 둥이님의 또다른 야심작을 볼수 있었으면 하는 바렘입니다....좋은 밤 되세요...
유스포프 새해에도 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7
아니되요 아니되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흰둥이님 ㅠㅠㅠ 가지마세요ㅠㅠㅠㅠㅠ흐헝 ㅠㅠㅠㅠㅠㅠ
저는 하이블루쑨입니다ㅠㅠ
ㅋㅋ일단은 밤마다 환이의 의도치 않은 유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쑨양이 고생좀 햇겟네요 ㅋㅋㅋ 저에게 온다면 얼마든지 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 ㅋㅋ 죄송합니다 ㅋㅋㅋㅋ결국 김재호는 모든 사실을 알게 되엇군요 ㅠㅠ 죽은 것은 안됏지만 그래도 모든 걸 알게 되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김재호의 아버지가 반성하길 바라며..!! 부러우면 지는거라뇨!! ㅋㅋ 저는 이미 천만번은 졋습니다용 ㅋㅋㅋㅋ
자까니임 ㅠㅠㅠㅠㅠㅠ
하..........최근들어 오늘 같이 이렇게 마음이 무거운적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반칙입니다ㅠㅠ 이렇게 쑨양에 대한 맘만 키우시구 가시면 ㅠㅠ
안되요ㅠㅠㅠ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너무 재밌엇습니당 ㅠㅠㅠ 그래서 매일 와서 기웃기웃거리공 ㅠㅠㅋㅋ
그렇게 기다리다 보면은 작가님 글 올라와잇구ㅜㅜ 글 읽으면서 너무 행복해 하구ㅠㅠㅠ 진심으로 활력소엿습니다,저에게 설화는ㅠㅠ
매화매화마다 브금과 너무 잘 어울려서 감탄햇고 흰둥이님의 필력에 또 놀라구ㅠㅠ 또 설레하다가 혼자 두근거려하구 ㅋㅋㅋ 상상도 해보구 ㅎㅎ설화와 함께한 저의 일상이엇어요ㅠㅠ하나의 거짓도 없는 저의 일상이엇습니다 ㅠㅠ 그만큼 작가님 글 너무 재밋게 읽어서 감사하단 말 드리고 싶습니다ㅠㅠ
이렇게 비루하게 작가님을 붙잡는 저를 미워하지 마세요ㅠㅜ이렇게 매달리는 건 그만큼 흰둥이님의 글이 예뻣기 때문이에요ㅠㅎ
흰둥이님이 고민하셔서 열심히 써주신 글을 읽고 그저 감사한 마음을 전한것 뿐인 저에게 읽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답글달아주신 일 잊지 못할거에요ㅠ
요런 예쁘고 사랑스러운 글을 읽을 수 잇어서 너무 행복햇구 감사햇어요 ㅎㅎ
멋쟁이 신사,그렇지만 강한, 그러나 부끄럼쟁이인 쑨양과,
남자지만 유약한, 사랑스러운 환이와
가슴아픈 사랑이 비록 이승은 아니지만 반드시 이루어질 김재호와 초연과,
개인적으로 언젠가는 가슴이 터질듯한 사랑을 느끼길 바라는 장린과ㅋㅋ(그 특유의 시크함을 녹일 사람을 찾기를 ㅋㅋ)
따뜻하고 따뜻한 주모,
환이 생업을 도와주신 착한 비단가게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저의 귀요미 하인까지......그밖의 인물들 참 많지만.. 이런 인물들을 작가님이 잘 그려주셔서 더욱 빛난 설화가 아니엇나 싶네요 ㅎㅎ
다음작 기다려도 될까요ㅠㅠㅠㅠ 물론 쑨환으로요 ㅋㅋㅋ기다리겟습니다!!!!!!!!!부담팍팍!! ㅋㅋ죄송해요 ㅋㅋ
하지만 기다리긴 할겁니다 ㅎㅎ 언제가 되든 저는 계속 기다리구 잇겟습니다ㅎㅎ 부담드리는 거 아니에요...네..아니에요 ㅋㅋㅋㅋ
흰둥이님 이 덧글 읽으시느라 눈 아프셧겟어요 ㅎㅎ 저는 이만 물러가겟나이다~ㅋㅋ
설 화
저에게 여러모로 힘이 된 글이엇습니다 ㅎㅎ 이제 앞으로 겨울마다 눈이 내려 나무에 눈꽃이 생긴다면 저는 설화를 떠올릴 것 같아요 ㅎㅎ
정말정말정말 수고하셧고, 감사했어요 ㅎㅎ 작가뉨~스릉함당 ♥

11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요 작가님ㅠㅠㅠㅠㅠ
너무즐겁게보았던글이였습니다
김재호이야기는 너무슬펐어요 ㅠㅜ
이글만기다렸었는데 수고하셨어요♥
다음작품때도뵐수있겠지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흥수남순] 나 인티 첨해봄ㅋㅋ/ 와 미치겠네 회장됬다32 ㄱㄴㅅ 12.20 17:05
기타 [쑨환] 雪花 (설화) 30 - 마지막이야기20 흰둥이 12.20 16:55
기타 크레 봄날의 노랑18 돌이 12.20 16:41
엑소 [카디/나고백받아써ㅠㅠㅠㅠ어떡카디..]3 고백받아써 12.20 16:06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24 ⊙♡⊙ 12.20 15:51
블락비 [블락비/직경] 이체동심(異體同心) : 0017 ㅈㅣㄱ경러 12.20 15:34
기타 와....형대신또왔어요10 알바맨 12.20 12:00
기타 [국대/기구] 안녕?ㅋㅋㅋ나 기성용인데 신난다쿠 입국했다 521 으와으왕 12.20 08:15
엑소 [EXO/단편] 여태 썼던 글들 텍스트 파일로 올려요!45 전지적작가시.. 12.20 02:01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717 나누굴까 12.20 00:5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자비를 베푸소서, 피에타 0112 취중객설 12.20 00: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종대남신 12.20 00:01
블락비 [블락비/피코] 아오..과외하는데 강제못된 행동당함-442 슉슉이 12.19 23:4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월식14 남군 12.19 23: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 냉동만두 12.19 23:2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현성의 정석" 0110 골드링 12.19 22:4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백곰 12.19 22:36
엑소 [EXO/찬백] 안녕, 팅커벨 008 12.19 22: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6 종대남신 12.19 22:30
블락비 [블락비/직경] 펠라라고 해봐 애기야18 돌경 12.19 22:30
엑소 [EXO/찬백] 흔한 거짓말 0218 두시 12.19 22:07
기타 [흥수남순] 우리 결혼했어요 228 신PD 12.19 22:0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7 레녹 12.19 21: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 종이배 12.19 21:3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뻐블티 12.19 21:25
엑소 [EXO/찬백] 재활치료빨리해야겠어13 봉사쟁이 12.19 21:23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크롬 12.19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