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미리내 전체글ll조회 1506l 16

 

 

 

 

 

 

 

 

 

 

[EXO/카디] 친절한 종인씨 05 | 인스티즈

 

글잡에 인피니트 현성팬픽으로 '친절한 성규씨' 올라와있는데 저 그거 제목 베낀거 아녀요;;

12월2일에 제가 먼저 연재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 팬픽은 별로 안유명해서 왠지 제가 베낀거라고 알려질까봐 두려워서요ㅠㅠ

다시 말하지만 친절한 종인씨 제가 먼저 연재했어요ㅠㅠ 아 왜이렇게 무섭지ㅋㅋㅋㅋ

 

 

 

 

 

 

 

 

 

 

 

 

"좋은아침"

 

 

 

 

 

종인이 M&J 회사로 들어갔다. 아침부터 경수가 해장국도 끓여주고 왠일로 청소도 깨끗이 해놨길래 기분좋게 회사로 향했다. 마침 작업실로 들어가려다 눈이마주친 여사원에게 좋은아침이라며 인사를하자 나불대는 본래성격과 다르게 주뼛거리며 말을 더듬었다. "예‥예…안녕하세요" 그리고 주변에서 그 여직원과 똑같은 표정으로 저를 바라보는 또다른 여직원들. 뭔가 이상한 낌새가 들었다. 생각해보니 어제 술에떡이됬을때 저를 집까지 바래다준게 저 여직원이였던것같은데,술버릇을 봤나? 내 술버릇을 남들한테 떠벌린거아냐? 그동안 내가 쌓은 차도남 이미지는? 갑자기 불안해져서 여직원들을 힐끗힐끗보며 작업실로 들어갔다.뭔가 평소와 다른것같아‥

 

 

 

작업실로 들어가서 문을 닫자마자 밖에서는 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문에 귀를 바짝대고 소리를 들어보려 애를 썼지만,그냥 간간히 '의외다' '잘생긴사람은 완벽한게아냐' 같은 알지못할 말들만 들려왔다. 내가 뭐가 의외라는건데? 뭐가 완벽하지 않다는건데? 뭔데? 궁금증이 폭발할것같았다. 사람은 어중간한 말을 듣게되면 궁금해지고,하루종일 그 생각만나는법이다. 이대로라면 종인은 1시간도 일을 할수 없을꺼라 생각되어 벌컥 문을 열었다. 그리고 그 다음에 들려온 말은 매우 충격적이였다.

 

 

 

 

 

 

 

  "사장님 게이야"

 

 

 

 

 

 

 

 

 

 

  친절한 종인씨

w.미리내

 

 

 

 

 

 

 

 

 

 

 

  <도경수 엿먹이기>

 

 

 

 

 

① - 가정부 해고 한다.

문제점:도경수가 운다

결과:해고 못시킨다

 

 

 

 

② - 도경수 갈군다.

문제점:도경수가 또 운다

결과:못갈군다

 

 

 

 

③ - 게이라고 모욕감주며 놀린다.

문제점:도경수가 엄청 운다

결과:도경수한테 사과한다

 

 

 

 

④ - 그냥 무시한다.

문제점:내가 심심하다

결과:내가 먼저 말걸게 된다

 

 

 

 

⑤ - 씨발 안해

 

 

 

 

 

 

 

 

 

 

  종인은 욕을하며 열심히 작성하던 '도경수 엿먹이기' 메뉴얼을 쓰레기통으로 던져버렸다. 이렇게 경수를 욕하고 경수에게 엿을 먹이려고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아까전, 여직원의 '사장님 게이야' 라는 말로 회사는 뒤집어지고 종인의 속도 뒤집어졌다. 그래서 소리를 질러버렸다. "누가그럽니까? 누가그래요? 누가그랬습니까!?" 그러자 여직원은 눈치를 보며 "어제…사장님 남자애인분이…" 라고 말하는게 아닌가? 종인은 더 화가나고 상황파악도 되지않아 여직원을 노려보며 다닥다닥 밀어붙혔다. 그러자 여직원은 눈물을 뚝뚝 떨구었다. 종인은  남자의눈물,여자의눈물,그외의 모든 눈물(어린아이,동물,할머니,할아버지,엄마,동생 등등의 눈물) 에 약했기 때문에 여직원을 달래줄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다시한번 "자세히 말해보세요" 라고 말하니 여직원은 일그러진 얼굴로 웅얼거리며 말을하기 시작했다.

 

 

 

 

사장님 애인이라고 말한 남자분,키가 저보다 좀 작고 눈이 컸어요. 종인은 그 두마디를 들었을 뿐인데 화를내며 주위를 두리번두리번 거리다가 끝내 아무 벽이나 발로 차버렸다. 그리고 씩씩거리며 작업실 안으로 들어갔고 소리를 질렀다. 도경수! 눈이크고 키가작은 사람이라면 도경수밖에 없었다. 경수가 종인을 미국에서 결혼까지하고 현재 동거중인 애인이라고 소개한것이 다 탄로가 난것이다. 뭐 지금쯤 경수는 평화롭게 TV를 보고있겠지.

 

 

 

"평범한 남자를 게이로 만들어?"

 

 

 

 

종인은 계속 안절부절 못하며 오른쪽으로 걸었다가 왼쪽으로 걷고 앞으로,뒤로 왔다갔다거렸다. 그냥 마음같아선 경수를 해고하고 싶었지만 이대로 해고하면 경수에게 그동안 일한게 있기때문에 800만원을 줘야하고 회사에서는 '게이같은 사장님' 이미지로 잡힐것이 분명했다. 그러면 내가 너무 억울하잖아! 그렇게 탄생한것이  미뤄진 겨울 신상옷 디자인도 안하고 제작한 '도경수 엿먹이기' 메뉴얼 이였다. 하지만 그것또한 실패가 되버렸으니. 그 이유는 생각해보니까 경수를 해고하기도 싫고 무시하기도 싫었다. 그렇게 한참을 끙끙거리던 종인은 아! 하고 탄성을 내뱉으며 손뼉을 쳤다.

 

 

 

종인이 한참을 생각하고 생각한 '도경수 엿먹이기' 는 그냥 경수에게 잘해주는 것이였다. 그렇게 잘해주면 경수도 가정부 일을 잘 할것이고 나도 안 심심하고 그리고 나중에는 그냥 친한 형동생으로 지내자고 하는거지. 경수는 슬프겠지만 사이 틀어지는것보단 나으니까 수긍할것이야. 종인은 실실 웃어댔다. 양심이 찔리고 이용하는것같아 미안하지만 어쩔수 없다. 지금으로썬 이게 최선의 선택이였기에‥

 

 

 

 

 

 

 

 

*

 

 

 

 

 

 

[먹고 싶은거 없어요?]

 

[??왠일?? - 도가정부]

 

[그냥 말해보세요.오늘 일찍끝나서 사갈께요]

 

[피자 - 도가정부]

 

[ㅇㅋ]

 

 

 

  경수는 오늘도 몽구와 짱구의 산책을 시켜주고 목욕까지 시킨뒤 소파에 축 늘어져있었다. 그리고 TV를 켜서 무한도전 재방송도 보고 개그콘서트도 보며 실실 웃고있을때 저 멀리 핸드폰에서 '전화왔따~메세진데,속았찌?' 하는 소리가 들려왔고 경수는 거실바닥을 굴러서 핸드폰이 있는곳까지 갔다. 발신자는 '몽구애비' 종인이였다. 한번도 자신에게 잘해준적 없던 종인인데 친절함이 묻어나는 말투로 먹고싶은게 없냐고 물어보고있어서 떨떠름했지만 정말 단순한 경수였기에 '피자' 라고 써서 보냈다.

 

 

 

"몽구야 너네아빠 좀 이상해진것같다"

 

 

 

입으로는 종인이 약을 잘못먹은것같다느니,머리를 다친것같다느니- 하고 중얼거렸지만 얼굴은 아주 함박웃음을 하고있었다. 마음속은 설렘과 기대로 드디어 몇년간의 아픔과 짝사랑끝에 종인도 넘어온건가 하고 설레발을 치고있었고 그런 경수를 보던 짱구의 눈빛은 왠지모르게 동정의 눈길이 느껴졌다. '한참을 잘못 짚으셨네여' 하고 말하고있는것같기도 하지만 좋은기분을 망칠순 없어서 짱구의 눈빛을 무시하고 이제 집에 돌아올 종인을 기다렸다.

 

 

 

딩동

 

 

 

호랑이도 제말하면 온다더니,겁나빠르네! 경수는 후다닥 마당까지 나가서 대문을 벌컥 열었다. 문을 열자마자 경수의 눈앞에는 한쪽손엔 피자 한판을 들고 다른 한쪽손은 바지 주머니에 멋들어지게 꽂은 종인이 서있었다. 경수는 진짜 신날때만 나오는 하트입술로 함박웃음을 지은채 종인과 집으로 들어와서 피자 상자를 열었다. 돈이 없어서 근 반년만에 먹어보는것 같아서 눈물이 날지경이였다. 입으로 우는 시늉을낸 경수는 종인의 존재를 잊고 피자를 뜯어 먹기 시작했다. 아 맛있다. 콜라도 따라먹고 아주 난리도 난리가 아니다. 종인은 정작 피자에만 관심을 가지고 종인에게는 '너도 한입먹어봐' '고마워' 따위의 인사도 하지않는 경수가 야속했다. 경수의 눈에 띄일려고 기침도 해보고 힐끗힐끗 쳐다도 봤지만,경수는 미동없이 피자만 먹을 뿐이다. 결국 종인이 먼저 입을 열었다.

 

 

 

 

"맛있어요?"

 

"응 완전 맛있다 고마워"

 

"아니예요"

 

 

 

그리고 다시 들리는 쩝쩝거리는 소리.이제 의심이 될 지경이였다. 아니,나 좋아한다며 나 좋아하는거 아냐? 어떻게 좋아하는사람 앞에두고 피자만 먹을수있어? 종인의 자존심이 처음으로 도경수때문에 스크래치가 났다. 괜시리 화가나서 "맛있게 드시고 집에 가세요" 라고 말한뒤 2층으로 올라가 버렸다. 1층에 혼자 남겨진 경수는 멀뚱멀뚱 종인의 멀어지는 뒷모습을 보고있을수밖에 없었다. 아까는 착하게 말하더니 갑자기 돌변하네. 이중인격자. 경수는 한순간 입맛이 떨어져서 피자를 손에서 놨다.

 

 

그리고 종인은 2층에 올라온건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었다. 혼자 제대로 삽질하고 있던것이다. 왜 자신이 경수때문에 안절부절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잘해줘도 아무변화없어보이는 경수때문에 화가나는지 이해할수 없었다. 이런게 바로 좋아한다는것의 처음 증세일까? 복수심에 불타오르던 몇시간 전과 달리 종인은 생각보다 조용했다. 역시 경수는 함부로 대할수 없는 사람이다. 매력이 있는것도 아닌데. 마력이 있나.

 

 

  종인은 2층 방에 혼자서 또 고민을 하기 시작했다. 왜 내가 경수형을 더 좋아하는것같냐…한숨이 저절로 나온다.

 

 

 

 

 

 

 

 

 

*

 

 

 

 


더보기

 

5화가 나왔습니다.

암호닉은 지금 정리상태고 아직까지도 받고있어요~

전편에 댓글달아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리구

내일 또 6화를 들고 찾아올께요~^^*

 

하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암호닉신청해여!꿀이라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숰ㅋㅋㅋㅋㅋㅋ둘은어쩔수없이이뤄질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태연해서너무좋아욬ㅋㅋㅋㅋㅁㄱ잘봤어용!하트
11년 전
미리내
꿀님 안녕하세요! 카디는 어쩔수없이 이뤄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틀호모ㅋㅋㅋㅋㅋㅋㅋ잘봐주셔서 감사해요 하트!
11년 전
독자2
영수에요!ㅋㅋㅋㅋㅋ 경수 피자먹는모습이 막 상상되네옄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성의게이도경수한테 빠진 종인이인가요ㅋㅋㅋㅋ 마성의 미리내님ㅠㅠ 친절한종인씨는 다시봐도 재미서요.. 하트먹으세요
11년 전
미리내
영수님 안녕하세요ㅎㅎ 저도 경수가 피자먹는 상상하니까 귀여울것같아섴ㅋㅋㅋㅋ 넣은거예요ㅋㅋㅋ 종인이는 미운정이 들어서 마성의 게이 도경수에게 점점 빠져듭니다ㅋㅋㅋㅋ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하트ㅠㅠ
11년 전
독자3
나나뽀에요! 작가님 글 제목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ㅠ 비슷할수도 있죠^^ 아이고.. 경수야ㅋㅋㅋㅋㅋㅋ이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볼빵빵하게 피자 우겨넣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종인아 마성의 도경수에게 빠진것을 환영해ㅋㅋㅋ
11년 전
미리내
나나뽀님 안녕하세요! 저도 별로 걱정 안하려고 하고있어요ㅠ_ㅠ 혹시 오해하시는 분들이 생길까봐ㅋㅋ 종인이는 드디어 마성의 게이 도경수에게 빠지는 상태입니다ㅋㅋ 댓글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3
루루에여 앜ㅋㅋㅋㅋ 몽구애비 메뉴얼 작성하는거 보고 빵 터뜨렷어욬ㅋㅋㅋㅋㅋ 아 몽구애비는 드디어 자기가 경수 조아하는거 아는건가여?ㅋㅋㅋㅋㅋ 아 근데 몽구랑 짱구는 완전 개가 아니고 인간이야 ㅋㅋㅋㅋ 경수도 ㅋㅋㅋㅋ 개의눈빛으로 개말을 알아들어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김종인 차도남 ㅋㅋㅋㅋ 그거다 조작이엿어 ㅋㅋㅋ 아 그리고 질투할게 없어서 피자탓이냐 ㅋㅋㅋㅋㅋ 아 김종인 넌 몽짱만도 못햌ㅋㅋㅋㅋㅋ
11년 전
미리내
루루님 안냐하세욬ㅋㅋㅋㅋ 종인이가 메뉴얼 작성하는거 많이 생각해서 넣은건데 빵 터지셨다니 다행이네요ㅋㅋㅋ 종인이도 미운정이들어서 점점 경수를 질투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피자때문에 경수도 질투하고 그래요ㅋㅋㅋㅋ 알고보면 차도남이 아니라 그냥 헐랭이ㅋㅋ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댓글도 감사드려요~하트하트!
11년 전
독자4
봉봉 이예용! 종인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도경수 엿먹이기 작전이라니! 마지막에서 완전 뿜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나 종이니 너무 츤데레 돋네요 경수도 너무 애기처럼 나오고 마냥 귀여워요ㅠㅠ카디행쇼♥.. 작가님 다음편 기대할께용! 하트하트.
11년 전
미리내
봉봉님 안녕하세요~! 종인이도 의외로 귀여운면이 있죠ㅋㅋ 경수를 피하려하지만 어쩔수없는ㅋㅋㅋ 도경수 엿먹이기 작전보고 많이 뿜으신분들 있어서 좋네요^ㅠ^ 카디행쇼♥ 댓글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5
비회원왔어요ㅋㅋㅋㅋㅋ아ㅋㅋㅋ무서운후폭풍이올줄알았는데....다행이네요ㅋㅋㅋㅋ엿먹이기작전을세워봤지만역시나도경수를무시할수없는종이니ㅋㅋㅋㅋㅋ이제종인이가자기맘을알아차리나여?ㅋㅋㅋㅋ쟈미있게보구가용
11년 전
미리내
비회원님 안녕하세요~~ 저도 일 커질까봐 무서웠는데 다행이였어요ㅋㅋㅋ좀 떨떠름하긴 하지만ㅎㅎ.. 종인이는 드디어 마성의 경수에게 빠져들고 있답니다ㅋㅋㅋㅋ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하트!
11년 전
독자6
암호닉 '호두까기인형'으로 신청할게요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경수캐릭터 너무 귀여운거 같애요ㅋㅋㅋㅋㅋㅋㅋㅋ엿먹이기 작전ㅋㅋㅋㅋㅋㅋ말은 틱틱거리는데 종인이 마음도 귀엽네요ㅋㅋㅋ얼른 둘이 행쇼하길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ㅋㅋ작가님도 행쇼!!
11년 전
미리내
호두까기인형님 안녕하세요오~ 종인이도 의외로 귀엽고 경수는 다 씹덕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얼렁 행쇼할꺼예요! 댓글 감사하고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7
암호닉 레몬으로 할게요!!!!저 궁금한게 있는데요 M&J혹시 몽구앤짱구에요???
11년 전
미리내
레몬님 댓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M&J는 몽구앤짱구 맞아요ㅋㅋㅋㅋㅋ 디자인,옷 작업하고 파는 대기업으로 나오는데 영감을 얻은곳은 H&M 이라는 곳에서 얻었어요ㅋㅋㅋ
11년 전
독자8
떡덕후 저도 하트요..♡ 종인이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종인이도 평범한 사람이 아니고 경수ㅂrzrㄱi 될것같네옄ㅋㅋㅋ 아이좋아라 카디ㅃㄹ행쇼!
11년 전
미리내
떡덕후님 안녕하세요! 종인이도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ㅂrzrㄱi ㅋㅋㅋㅋㅋㅋ 잔망경수때문에 조만간 정말로 경수바라기가 될것같아요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하트!
11년 전
독자9
바람꿀떡이요!!! 아 정말 하트뿅뿅이네요..♡ 종인이 왜이렇게 긔여운지ㅋㅋㅋㅋㅋㅋㅋㄴ아이♥ 종인이 제가 워더합니당!!
11년 전
미리내
바람꿀떡님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해요! 근데 종인이 워더는..ㅎㅎ 종인이는 경수에게 양보하도록 해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경수네에여!!본격 경수한테 작업걸기!큐ㅠㅠ종인아 힘내!!둔한경수도 너무너무귀엽네요ㅠㅠ!!
11년 전
미리내
경수네님 안녕하세요! 종인이도 경수에게 빠져들고 있어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하트!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미리내
뀨뀨님 안녕하세요ㅋㅋㅋ 종인이졸귀씹귀ㅋㅋㅋ
11년 전
독자12
섹프싱이에요ㅠㅠㅠ으힣ㅎ으응헿아나도피자먹고싶다...... 오그래도뭔가한대칠거같앗는뎋ㅎㅎ안그래서다행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다행인가?ㅋㅋㅋ
11년 전
미리내
섹프싱님 안녕하세요!! 경수가 이제 짤릴위기는 없으니까 다행인거겠죠?ㅋㅋㅋ댓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
암호닉 신청 하겠습니다!!수면양말로 할께요
5화보고 너무 재밋어서 1화부터 다 읽고 왔는데ㅋㅋㅋㅋㅋ완전 금손!!대박작품이네요 고기 먹으셔서 그동안 연재 못하셨다는게 안타깝네요 고기만 안드셨어도 이렇게 재밌는 글 더 많이 읽을수 있었을텐데 ㅠㅠ앞으로 맨날 챙겨볼 꺼예요!!경수행동이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ㅋㅋㅋㅋ신알신하고 가겠습니다~

11년 전
미리내
ㅠㅠㅠㅠ수면양말님 안녕하세요ㅠㅠ 대박작품이라뇨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저도 고기먹어서 연재 잘 못했던게 아쉬워요ㅠㅠ앞으론 고기안먹도록 해야될것같아요ㅋㅋ 맨날 챙겨봐주시면 진짜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ㅠㅠ 신알신도 감사해요ㅠㅠㅠ사랑합니다 하트ㅠㅠㅠ
11년 전
독자13
됴블리에요 ㅠㅠㅠㅠㅠㅠ종인이진짜규ㅣ엽네요...경수보다더귀여운듯ㅠㅠㅠㅠㅠ
11년 전
미리내
됴블리님 안녕하세요!! 종인이도 귀엽죠ㅋㅋㅋㅋㅋ 댓글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4
비회원이지만쭉보고있었어요ㅠㅠㅠ자까님금손하트하트..♥ㅠㅠㅠ쭉쭉써주세유
11년 전
미리내
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쭉쭉쓰겠씁니다 하트하트♥♥ㅠㅠㅠ
11년 전
독자14
핑계에요♥ 잘보구가요
11년 전
미리내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5
도블리예요!!! 아 진짜 둘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어빠 제가 피자집 하나 차릴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한테 시집오긩 ㅠㅠㅠㅠㅠㅠㅠ 거절운 없세훈 ㅎㅎㅎㅎㅎ^^!아 진짜 몽구애비가 슬슬 넘어가고 잇군요!!!! 배틀호모의 조짐이!!!! 좋다 그런분위기!!!!! 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ㅎㅎㅎㅎㅎ 수고하셧어요! !!♥
11년 전
미리내
도블리님 안녕하세요!! 이제 배틀호모의 조짐이 보여요ㅋㅋㅋㅋㅋㅋ아 근데 경수는 절대 보낼수 없다능...^^ ㅋㅋㅋ댓글 감사합니다!!!하트!!!!
11년 전
독자16
뽀로로에여ㅎㅎ 아오늘도 역시 재밋어요ㅠㅠ 자까님 짱bb 고민하는 종인이도 귀엽고 자기싫어하는줄아는 경수도 귀엽고 아주 그냥 둘 다 내꺼해라ㄲㅋㅋㅋ는 이루어질수없는 바램이니까 카디행쇼 나랑 자까님 행쇼...하트하트..ㅎ네 징그러우시죠 죄송합니다 ㅋㅋㄱㅋ 작가님 계속 지금처럼만 재밋게 써주세여~ 카디행쇼! 자까님 행쇼!
11년 전
미리내
뽀로로님 안녕하세요!!! 종인이랑 경수 둘다 귀요미ㅋㅋㅋ 카디행쇼ㅋㅋㅋㅋ저도 뽀로로님 하트하트예요ㅋㅋㅋㅋㅋ갠차나옄ㅋㅋㅋ 앞으로도 글 재미있게 잘 쓰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7
사물카드에엌ㅋㅋㅋㅋㅋㅋ사장님게이야할때부터알아봣어영ㅋㅋㅋㅋㅋㅋ역시마성의게이^^카디는사랑입니당담편도기대할게영ㅎㅎㅎ
11년 전
미리내
사물카드님 안녕하세요ㅋㅋㅋ 경수는 역시 마성의게이^^ 카디행쇼! 댓글 감사합니다 하트ㅎㅎ
11년 전
독자18
꼬꼬에옇ㅎㅎㅎ꺄꺄 ㅠㅠㅠㅠㅠ후루룩 다 읽었어요 빨리 엄청 빨려드가면서 그리고 나선 환호했죠 꺄오 ㅠㅠㅠㅠ오늘 편 짧고 굵었어요 ㅠㅠㅠㅠㅠㅠ임팩트 대단했어요 엉엉 ㅠㅠㅠㅠ지금 제 감정을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ㅠㅠㅠ엉엉 현실눈물ㅠㅠㅠㅠ이 감정은 친절한 종인씨를 읽고나야지만 느낄 수 있는 감정이에요 ㅠㅠㅠㅠ엉엉ㅇㅠㅠㅠㅠㅜㅠ귀여워사랑스러워무한반복 아오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두번 받으세요 하트하트♥
11년 전
미리내
ㅋㅋㅋㅋ저도 감사해요ㅠㅠㅠㅠ이렇게 좋아해주시니ㅠㅠㅠㅠ꼬꼬님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9
됴들됴들이에요ㅋㅋㅋ제목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작가님이 먼저연재하신거 알아요 걱정하지마세요!!ㅎㅎ아 글고 종인이가 경수엿먹이기 매뉴얼작성하는거 완전웃겨요ㅋㅋㅋ 키가작고 눈이큰 마성의 게이 경수에게 농락당하는 종인이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11년 전
미리내
됴들됴들님 안녕하세요!!저도 처음엔 걱정+근심이였는데 독자님들 덕분에 괜찮아영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하트하트!
11년 전
독자20
종수에요!!! 미리내님 전 이거 왜 지금 본걸까요ㅠㅠㅠ 06편 나왔길래 봤더니 응? 내가 읽었었던게 이런부분이었던가? 하고 05편을 눌러보니까 안읽었더라구요ㅠㅠ정신을 놨네요 놨어..;; 경수에게는 마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끌어들이지요 우하핳 미리내님 답글 하나하나 다 달아주시네요ㅠㅠ아익 친절하셔라...>.< 그래, 종인아 너도 경수 좋아하니? 난 좋아하는데.. 경수는 귀여워요 귀여워.전 06편으로 달려갑니다!!! 슈슝.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백도] 이미 늦었을지도 모르겠는데, 좋아해 변백현 下4 할머니 12.21 17:54
기타 1 12.21 17:38
기타 [국대망상] 애증의 관계10 12.21 17:36
인피니트 [수열] 천만번째 남자 02749 수열앓이 12.21 16:43
엑소 [EXO/카루] 봄, 그리고 소년(Spring, and Boy)4 체리시 12.21 16:25
엑소 [카이/디오] 받지 못할 편지5 0323 12.21 15:35
엑소 [EXO/코믹] 엑소가 몰카를 당했어요~ ver. 상상판6 CN작가VH 12.21 13:18
블락비 [블락비/효일] 연애초보 안재효 길들이기 prologue31 재효곤듀 12.21 05:4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엘규] 하얀 거짓말 0234 Irara 12.21 03:58
엑소 [EXO/카디] 이번 과외 존나 내 스타일인데 어떡함??? 99999999920 ㄷㄱㅅ 12.21 03:01
블락비 [블락비/피코/재코] 게인로스(Gainloss) -05-25 찹살떡 12.21 02:22
기타 [석영재석/밥싹] 알파베타오메가.0637 똥글망글 12.21 01:33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잠오는바나 12.21 01:25
기타 [단어놀이/현유] 결과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3 스페셜K 12.21 01:17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913 나누굴까 12.21 01:15
기타 ㅠㅠㅠㅠㅠㅠㅠ익인이들아아ㅠㅠㅠㅠ흙ㅠㅠ29 버저비터 12.21 00:39
B1A4 [B1A4/공영] 제가 지금 제목을 정할 의지가 부족합니다12 77ㅑ*^∇^* 12.21 00:25
엑소 [EXO/백도] 겨울그네3 황도 12.21 00:18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818 나누굴까 12.21 00:11
B.A.P [B.A.P/용국영재] INNOCENT 028 재아 12.21 00:02
엑소 [EXO/백도] 살인의 추억 下7 BM 12.20 23:57
기타 [수사물/축국대] 증거인멸 0119 느리 12.20 23:49
기타 [수사물/축국대] 증거인멸 prologue11 느리 12.20 23:48
엑소 [EXO/카디] 친절한 종인씨 0545 미리내 12.20 23:24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Ep.1820 미스터몽룡 12.20 23:23
기타 [국대/기구] 안녕?ㅋㅋㅋ나 기성용인데 오늘 카톡한거 669 으와으왕 12.20 22:25
엑소 [EXO/카디] 입술에 피 난다고5 Hello Chan 12.20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