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어니 전체글ll조회 20861l 2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김종현을 처음 본 건 5월 학교 축제 날이었다. 사실은 그 전에도 학교를 지나가다가 몇 번 보기는 했지만 워낙 사람이 조용해서 적어도 우리 과는 아니구나 했다. 실용음악과라는 과 특성상 나서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있는 반면에 김종현은 그림자처럼 늘 사람들의 뒤에 숨어 있기 마련이었다. 학년도 달라서 김종현과 전공 수업이 겹치는 것도 없어서 더욱이 나는 그 사람에 대해 잘 몰랐다. 이번에 같은 교양을 듣지 않았다면, 어쩌면 졸업하기까지 김종현을 모른 채 졸업을 할 수도 있었겠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 | 인스티즈

" 그 형이? 와 그 형 진짜 재밌다. "

" 넌 참 재미있는 것도 많아. 야 인생 그렇게 살면 어떤 기분이냐? "

" 진심인데, 나! 아니 그렇잖아. 노트에 써서 보여주는 거, 완전 재미있는 발상 아냐? "




혀를 내두르며 할 말을 잃었다. 그래, 내가 등신이었다. 모든 만물을 재미있게 보는 강다니엘에게 김종현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것 부터가 멍청이 같은 생각이었다.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쭉 들이켰다. 아직 강의가 시작 되려면 시간이 좀 남았기 때문에 학교 안에 있는 연습실에서 시간을 떼우고 있었다. 김재환은 수강 신청을 쫄딱 망해 버려서 전공 수업을 하나 못들었고, 권현빈은 오늘도 학교에 오지 않은 모양이다. 카톡이 조용한 걸 보니 그랬다.




" 야 근데 권현빈은? 걔 군대 간대? 학교를 왜 이렇게 안 나와.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 | 인스티즈

" 악 무슨 군대. 아 진짜 웃겨. "




입학식 때부터 느낀 건데 얘는 참 웃음도 많다. 별것도 아닌 일에 웃음을 아주 달고 산다. 그만 말을 멈추고 골똘히 생각을 해보았다. 김종현이 날 싫어할만한 이유라던가 뭐 그런 거. 내가 너무 예민 반응인 것 같긴 한데 지금까지 김종현의 행동을 돌이켜 보면 딱히 예민한 건…, 아니 그렇잖아. 솔직히 아는 사람 한 명 없는 교양 수업에서 같은 과 후배랑 떡하니 조별과제를 같이 하게 됐는데. 인사는커녕 대화조차 안 하려고 하면,




" 어 형! 안녕하세요! "

" 깡다니엘이~ 하이, 하이. 얘들아 너네 지금 연습중? "




연습실 문이 덜컥 열리더니 처음 보는 오빠가 서슴없이 안으로 들어왔다. 그 뒤로 줄줄이 소시지 마냥 민현 오빠, 그리고 김종현이 눈치를 살피며 연습실 안으로 들어섰다. 방금 전까지 김종현의 생각을 하고 있던 참이라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하나 갈피를 잡지 못했다. 방황하는 시선을 붙잡지 못하고 나는 눈이 접히도록 웃으며 이름 모를 오빠에게 아부를 떠는 강다니엘의 모습만 힐끗였다. 




" 어! 너는! "

" ...아, 안녕하세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 | 인스티즈

" 네가 여주 맞지. 야, 민현아 맞지? "




힐끗- 이름 모를 오빠가 민현 오빠 쪽으로 시선을 돌리며 동의를 구했다. 자연스레 내 시선도 민현 오빠에게 갔다. 강다니엘도 민현 오빠를 웃으며 바라보았다. 김종현 혼자 고개를 숙이고 손가락을 꼬물거릴 뿐이었다. 다시 시선을 민현 오빠에게 두자, 민현 오빠는 당황이라도 한 듯 손사래를 치려다가 고개를 연속으로 끄덕였다. 그 뒤에는 안절부절 하지 못하는 김종현의 모습이 보인다. 




" 성우야, 잠시만 일로 와 봐. "

" 어? 야, 왜 왜. 다니엘이 연습해도 괜찮댔는데? "

" ...그냥 와. 얼른. "




민현 오빠를 주축으로 성우라는 오빠와 김종현이 연습실을 잠시 나갔다. 그들이 연습실을 나가자마자 아직도 실실 웃고 있는 강다니엘을 툭 치곤 나지막이 물었다.




" 야 저 오빠 누구야? "

" 아, 너는 처음 보겠다. 지난 주에 군대 제대한 형. 저 형도 진짜 웃겨. "



아하. 짧은 호응을 하고 강다니엘을 슬쩍 올려다 보았다. 아마 강다니엘에게 웃기지 않은 사람은 이 세상에서 없을 거다. 김종현 마저 재미있다고 한 거 보면 말 다했다. 이렇게 보면 권현빈이 강다니엘을 울리고 싶어 하는 게 이해가 되기도 하고. 아, 참고로 변태는 아니다. 그냥 이해가 되는 것 뿐이다 나는.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1학년 전용 연습실에서 성우와 종현을 끌고 민현이 온 곳은 자판기 옆 비상계단이었다. 군말 없이 민현을 따라 오는 종현과 달리 성우는 걸을 때마다 아 어디까지 가~! 엄청난 성량을 뿜어내며 민현을 재촉했다. 드디어 민현의 걸음이 멈추고 아직 상황 파악이 되지 않은 성우는 그저 히죽 웃으며 민현과 종현을 번갈아 보았다. 




" 뭐야 이 분위기. 나한테 고백타임? "

" 옹아. "

"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그렇게 부르지 마라. 어? "




웬만해서는 얼굴에 항상 웃음을 짓는 성우가 제일 싫어하는 건, 민현이 저를 '옹' 이라고 부를 때였다. 성우는 옹성우라는 제 이름이 좋긴 했지만 누군가 옹- 하고 이름이 아닌 성을 부를 때면 괜히 등짝에 소름이 오소소 돋았다. 




" 나 뭐...실수라도 했냐? "




민현과 성우는 고등학교는 서로 달랐지만 다니는 학원은 같아서 익히 알고 있던 사이였다. 차분한 민현과 달리 성우는 학창시절부터 어딘가 통통 튀는 성격이 있었다. 나란히 같은 대학교에 입학하고 1학년 때는 성우를 주축으로 민현과 종현이 양쪽에 껴서 함께 다니곤 했다. 종현이 먼저 군대를 가고 민현과 성우가 한 달 차이로 그 뒤를 따랐다. 민현보다는 종현과 성우의 사이가 그리 친한 편은 아닌지라 성우는 귀띔으로만 종현이 여주를 좋아한다는 말을 들었을 뿐이지 둘의 사이가 얼마큼 진전이 됐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다. 그게 지금의 상황을 만들었다. 이제야 상황 파악이 된 모양인지 성우가 종현과 민현의 눈치를 슬슬 살피며 물었다. 종현은 쓰고 있던 검정 마스크를 천천히 벗어내며 성우의 얼굴을 마주했다. 초롱초롱 반짝이는 종현의 두 눈이 올곧이 성우를 향했다. 




" ..성우야아.. "

" 응 종현아. 나 뭐 잘못했어? 대가리 박을까? 얼차려 할까? "




도리도리. 종현이 고개를 내젓고 침을 한 번 삼켰다. 그에 성우도 종현을 따라 침을 꼴깍 삼켰다. 안절부절 못하는 성우의 자세가 구부정한 채로 종현에게 쏠린다. 민현은 팔짱을 끼고 종현을 가만히 지켜보며 주위를 살폈다.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함이었다.




" 앞으로는. "

" 어 앞으로는! "

" 성우야 쉿. "

" 어 야.. 미안하다. 말해 종현아. "




다정할 때는 한없이 다정한 민현이었지만 냉철할 때는 또 한없이 냉철했다. 성우는 그런 민현을 잘 알았기 때문에 손가락을 제 입술에 갖다 대며 조용히 말하라는 신호를 보내는 민현의 말을 그대로 받아 들이며 목소리를 낮추었다. 남자 셋이 삼각형을 그리며 서 있는 풍경이 여간 흔한 일은 아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복도를 지나가는 사람들 몇 명이 셋을 힐끔거리며 쳐다보았다. 기나긴 침묵 끝에 종현의 입이 조심스레 벌어졌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 | 인스티즈

여주한테 막.. 그르케 안 대해쓰면 좋게써.. "

" ..엉? "

여주.. 부담스럽게.. 하지 않아쓰면..좋게써. "




끕. 성우는 순간 꼼지락거리며 움직이는 종현의 손가락을 보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입을 다문 채 요상한 소리를 내며 연신 고개만 끄덕였다. 목이 빠질 정도로 열심히 고개를 끄덕이면서 알았다는 말을 힘겹게 내뱉었다. 그제야 종현의 얼굴이 살랑살랑한 웃음을 띠용 하고 나타냈다. 민현은 예상 밖인 종현의 말에 다소 당황했지만 그럴 수 있다 치자, 스스로 합리화하며 상황을 무마시켰다. 앞으로 민현에게 넘어야 할 산들이 왜인지 많은 느낌이 든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그건 너무 갔다. 너 피해망상 있어? "

" 재환아 죽고시펑? "

" 아니 그렇잖아. 그 형이 널 왜 싫어해."



마지막 수업 하나가 김재환과 같아서 강의가 끝난 후 사물함 쪽으로 함께 걸음을 옮겼다. 속닥거리면서 김종현에 관한 이야기를 했더니 돌아오는 반응은 강다니엘과 아주 딴판이다. 은근슬쩍 김종현이 날 싫어해서 그런 것 같다는 말에 김재환은 질색을 하며 내 얼굴을 건너볼 뿐이다. 



" 아, 맞다. 너 그 오빠랑 말해봤어? "

" 말? "

" 엉. 생각해보니까 나 그 오빠 말하는 걸 본 적이 없어. "




김재환은 사물함에 책을 넣으며 곰곰히 생각을 하는 듯 했다. 있어? 있어? 재촉하는 날 보는 눈빛이 어딘가 심상치 않다. 




" 뭐냐 그 표정은? "

" 생각해보니까. "

" 엉. "

" 없는 것 같아. "

" 어? "




김재환은 적잖이 충격을 받은 듯 한동안 가만히 제 사물함 앞에 서서 입만 벙긋거렸다. 툭툭. 김재환의 어깨를 잡고 흔들어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 김재환의 이런 모습은 처음인지라 되려 나까지 당황스러울 지경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 | 인스티즈

" 밥도 같이 먹었..는데. "

" 알고보니까 꿈 꾼 거 아냐? "

" 진짜 뭐지? 그 형. 진짜 뭐지? "




평소에도 김재환은 궁금한 건 그 자리에서 바로 풀어야 한다는 화끈한 성격을 갖고 있었다. 축 쳐진 두 눈과 만두마냥 물러터져 보이는 얼굴하고는 확연히 달랐다. 사물함을 쿵- 닫고는 김재환은 바지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냈다. 야, 뭐하게. 궁금증 가득한 눈으로 김재환을 향해 묻는 그 순간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 | 인스티즈

" ..... "

" ..... "




뜻밖의 인물이 등장함에 따라 나는 물론 김재환도 당황한 나머지 휴대폰을 제 사물함 안에 밀어 넣었다. ..저 멍청한 새끼. 그게 더 티 나는데. 설마 우리가 한 이야기를 들었을까. 괜스레 김종현의 눈치를 보게 됐다. 아까 보았던 옷차림에서 어딘가 달라진 모습이었다. 김종현은 김재환과 날 번갈아 보더니 고개를 푹 숙이고 제 사물함 앞으로 천천히 걸어갔다. 슬금 슬금. 김재환과 같이 뒷걸음질을 치며 자리를 빠져나가려는데, 걸음을 옮기던 김종현이 갑자기 고개를 돌렸다. 그러더니 어정쩡한 자세로 미소를 유지하고 있는 김재환과 내 앞에 조심스레 다가왔다. 




" 아... 형 안녕하세요. 오랜, "

" 저기.. 이짜나.. "




김종현의 목소리를 들은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김재환도 마찬가지였다. 적잖이 놀란 듯 휘둥그래 눈을 뜨고 김종현을 응시했다. 처음 들은 김종현의 목소리는 예상대로 작은 소리였다. 나긋나긋한 게 김종현과 잘 어울려서 나도 모르게 슬쩍 눈을 굴려 김종현의 얼굴을 건너 보았다. 김종현은 고개를 여러 번 밑으로 떨구다가 무슨 결심이라도 한 듯 천천히 고개를 들어 김재환을 바라보았다. 




" 형.. 왜요? "

" ..친해? "

" ...네? "




다소 뜬금없는 물음에 김재환은 물론 나까지 당황했다. 김재환은 날 바라보며 눈을 동그랗게 떴고 나는 고개를 갸우뚱해 보였다. 김종현은 혼자 세상 짐이란 짐은 다 든 표정으로 맨 밑 사물함 쪽에 둔 시선을 느릿하게 끌어올렸다. ..아 깜짝이야. 짧은 찰나였지만 김종현의 시선이 잠시 내게 닿았다가 다시 김재환을 향했다. 나도 모르게 숨을 들이쉬고 김종현의 느린 행동을 그저 지켜보았다.




" 둘이...많이 친해? "

" 저랑 얘랑요? "




끄덕끄덕. 김종현은 입을 앙다물고 작은 고갯짓을 했다. 아니 저런 걸 갑자기 왜 물어 봐? 나랑 친하게 지내지 말라고 하게? 아. 이건 내가 생각해도 존나게 유치한 발상이다. 도리질을 하고 김종현과 김재환을 아무 말 없이 보았다. 숨막히는 침묵이 우리 셋 사이를 잔잔히 오갔다. 어... 잠시 뜸을 들이다가 김재환은 어물쩡한 얼굴로 고개를 끄덕이며 말을 이었다. 




" 네.. 뭐. 친..할걸요? "

" ...그러쿠나.. "

" ....? "




? 존나 뭐세요? 김재환의 얼굴이 물음표로 변했다. 그건 나도 마찬가지였다. 김재환은 더이상 할 말을 찾지 못한 듯 말을 잇지 않았고 김종현도 다시 입을 다물고 자세를 돌렸다. 형 다음에 또 만나..요. 어색한 김재환의 목소리만이 허공에 흩어졌다. 김종현은 대답도 하지 않고 유유히 우리의 곁에서 멀어졌다. 김종현이 시야에서 사라지고 나서야 김재환과 나는 약속이라도 한 듯 숨을 크게 내쉬었다. 그리곤 서로를 응시하며 눈썹을 찌푸렸다.




" 야 네가 봐도 뭔가 이상하지. "

" ...나도 피해망상인가? "

" 야 피해망상 같은 소리 작작하고. 봐봐. 갑자기 왜 우리 둘이 친하냐고 물어 보겠어. "

" 나 저 형한테 잘 못한 거 없는데.. 뭐지? "

" 그냥 저 오빠는. "



우리 둘이 존나 싫은 거야. 


끝내 김재환의 얼굴이 경악에 가까운 표정이 되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일찍 왔네? "

" .... "

" 종현아? "




편한 자세로 소파에 누워 TV를 보던 민현이 자세를 고쳐 앉고 이제 막 집 안에 들어서는 종현을 바라보았다. 오전 수업이 끝나자마자 종현은 여주에게 번호를 물어보라는 성우와 민현의 뜻대로 성우가 꾸며준 옷으로 갈아입고 집을 나섰다. 분명 그때까지만 해도 표정이 저렇게 안 좋진 않았는데. 민현은 괜히 종현을 내버려 둔 것 같아 미안했다. 자리에서 일어나 축 쳐진 종현의 어깨를 한 번, 슬며시 고개를 들어 저를 바라보는 얼굴을 한 번 보았다.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어트릴 것만 같은 종현의 두 눈이 물기에 가득 젖어 있다. 




" 미녀나.. "

" 응 종현아. "

" 실패.. 해써.. 그러니까아.. "

" 번호 물어봤는데, 여주가 안 알려줬어? "




도리도리. 종현은 힘겹게 고개를 내저었다. 그럼 또 뭐야. 민현은 심각한 얼굴로 종현을 내려다 볼 뿐이었다.




" 저버네.. 그. 재환니.. 이쨔나. "




재환이라 하면 싹싹하고 귀여운 후배 중 한 명이었다. 민현과 교양 수업이 몇 번 겹쳐서 같이 밥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가끔 종현도 재환과 밥을 먹었던 적이 있었다. 민현은 고개를 끄덕이며 물었다. 응. 재환이가 왜?




여주랑.. 친하대.. "

" 응? "

" 재환니랑..! 여주랑.. 친하다구.. "

" 지금 그것 때문에 너 눈물 고인거야? 번호도 못 물어보고? "




민현은 제 생각보다 심각한 상태인 종현의 연애 감각에 놀란 마음을 감추어야만 했다. 평소와 다르게 무섭게 몰아붙이는 민현의 물음 탓인진 몰라도 종현의 조그마한 어깨가 더 작아진 채 움직였다. 제 눈치를 살피는 종현을 가만히 내려다보다가 민현은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 종현아. "

" ..응. "

" 너를 어쩌면 좋아. "

" 응? "

" 일단.. 눈물부터 닦고 와. 내일이 여주랑 같은 수업 듣는 날이랬지? "




민현의 말에 종현은 당장 부엌으로 가서 휴지를 뽑아 눈물을 훔쳐 내었다. 그리고는 고개를 끄덕이며 으응. 대답한다. 민현은 이번만큼은 기필코 종현에게 성공을 안겨 주리라 다짐했다. 민현은 근엄한 얼굴을 하고선 종현을 바라보았다. 종현은 움찔, 놀랐지만 놀라지 않은 척 민현의 시선을 맞받아냈다.




" 종현아 내일이야. "

" 하핫.. 뭐가 미녀나..? "

" 내일이 날이야. 내일 여주 번호 꼭 물어봐야 돼. 만약에 내일도 성공 못하면. "

" .... "

" 끝이야. " 




비장의 무기라도 숨겨 놓은 모양이다. 민현의 얼굴이 지난 날 다짐할 때 보다 더욱 의기양양했다. 종현은 끝이라는 말에 매우 슬펐지만 입술을 꾹 물고 슬픔을 밀어냈다.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 내 꿈을 위한 여행 피카츄우~ ♬ 종현이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스터의 주제곡이 순간 머릿속에 가득 울려 퍼졌다. 






내일이 날이야 부기야!!!!!!

우리 부기가 과연 여주의 번호를 물어볼 수 있을까요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은 도짜님들이 봐주셔서 감격에 이르렀습니다...눈물의 도가니에욬ㅋㅋㅋ

감사합니다..필명도 만들었어요^^!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빨리 가져올게요 그럼 우리 다음편에서 만나여~

마자 암호닉도 신청 해주시면 받을게욬ㅋㅋㅋ제가 뭐라구ㅠㅠ그저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자따님 진짜 너무 귀여워요 진짜 앙 ㅓ떡래 종현아!!!!!!!!
6년 전
독자2
미친 핵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0226 암호닉 신청이랑 신알신ㅋㅌㅌㅌㅌㅌ 하는데 아 너무 귀여워ㅛㅠㅠㅠ
6년 전
독자3
아악 부기야ㅠㅠㅠㅠ 내가 번호 대신 줄게ㅠㅠㅠㅠ 진!짜!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아아앙아아아아아앙앍 종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번호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암호닉 신청하구 갈래요![부기얌]으로 신청하구 가요!❤️
6년 전
독자5
부기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ㅠㅠㅠㅜ? 사랑해 부기얌
6년 전
독자6
헐 아 진짜 귀여워 미칠갓같앗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니 조심스레 [꼬부기]로 신청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부기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발음이 너무 똑같아서 상상이가욬ㅋ너무 귀엽잖아요ㅠㅠ! 암호닉 [센터] 로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
아 어떡해.......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ㅠㅠㅠㅠ작가님 이런 귀어운 글 정말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독자10
아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ㅜㅠㅠㅠㅠㅜㅜ 진짜 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렇게 기여워도 되는건가요ㅜㅠㅠㅠ
6년 전
독자11
으으윽 종현이 너무 귀어워여유ㅠㅠ우우ㅜㅜ으으으으으윽 ㅠ우우우우구ㅠㅠㅠㅠㅜㅜㅜ귀여워ㅜㅠㅠㅠ요ㅠㅜㅜㅜㅜㅜㅜ저 하핫이 넘 음성지원돼서 넘 귀어워요ㅠㅜ우우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14
허러러ㅓ러어어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ㅜㅠㅠㅠㅠㅠ작까님 저 진짜 부기가 너무 귀여워서 쥬글꺼 같아요ㅠㅠㅠㅠㅠㅠ8ㅅ8 작가님 글 정말 레알 완전 대박 좋아서 매일매일 기다릴고에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암호닉은 [뿌꾸빵]으로 조심스레 신청하겠숨미다,,,,, 작까님 사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
아 미쳐따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
암호닉 [어부] 신청할게요! 김조년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구요ㅜㅜㅠㅠㅜㅠㅠ 안 웃으려고 애썼는데 광대 자꾸 올라가서 팩 다 떼졌네,, 담글 올라오기 전까지 729372016494016번 돌려봐야지...
6년 전
독자17
아 김종현 너무 귀여워,,(뒷골)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너무 귀엽잖아여!!!!!!!!!!이건 반칙이쟈나여!!!!! 아 종현이 울지말고 뚝 내가 이 세상 사람들 번호 다 알아올게,,,아 진짜 커엽
6년 전
독자18
갸오옥 이제 신알신을 누를 수 있어요!!!!!!!!!!! 암호닉도 신청할래요!!!! [고삐] 부기 너모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5.66
엄머나..암호닉 [못생긴햇님] 신청할게여ㅠㅠㅠ 종현님 넘나 귀여운것ㅅ....존경합니다 자까님♥..
6년 전
독자19
겁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가네옄ㅋㅋ
6년 전
독자20
[돼지바]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자까님 필명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 신알신 바로 눌렀어요 ㅠㅠㅠㅠ 행복해요 ㅠㅠㅠㅠㅠ 진짜 여기 작소쩨 진짜,,, 귀엽구,,, 여주한테 번호 따는 모습 빨리 보고싶어요 꺅!!!!
6년 전
독자21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읽다가 허벅지에 멍들엇어요.....ㅎ 완전기여룬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몽구름]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22
아니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입꼬리가 내려가질않아요 ㅜㅠㅠㅜㅠㅠㅠ 진짜 귀엽고 간질간질한 느낌의 글인거같아요!!!! 하 종현이 ㅜㅠㅜ 여주 번호따는거 꼭 성공하렴 ㅠㅜㅜ
6년 전
독자23
부기 너무 기여운거 아닌가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글써주셔서 감사해요 제사랑 다드세요 엉어어어어어엉어어어ㅓ어엉엉ㅇㅇ
6년 전
독자24
으라러라악ㅠㅜㅜㅠㅜ 세상에ㅜㅜㅠㅣ 세상제일 귀엽다 부기ㅠㅜㅜㅠ ㄴ르아아악ㄱ끄ㅠㅜㅜ 이거 보는맛으로 삽니다 제가ㅜㅠ 다음편 기다릴게여 엉엉ㅠㅜㅜ
6년 전
독자25
아헐너무귀여워서 사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어쩜 등장인물도 저의 쓰리픽을 땃.......사랑해여 .....
6년 전
독자26
작가님ㅋㅋㅋㅋㅋㅌ이번편도추천누르고가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재뀨]로 암호닉신청하고가요ㅎㅎ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3.178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유 ㅜㅠㅠㅠㅠ근데 종현이 원래 말더듬는 컨셉인가욤 ㅋㅋㅋ 말투가 너무 쭈꾸리쭈꾸리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구 다음편은 BGM도 넣어주시면 독자분들이 더 재미나게 읽을수 있을것 같아요! 제 1픽이 종현인데 진짜 종현이 빙의글 보고싶었는데 작가님이 딱 써주셔서 ㅠㅠㅠㅠㅠㅠ완전 기대하구 볼게욤 !!1
6년 전
비회원24.81
아ㅜㅠㅠㅠ 미쳤어ㅠㅠ 사죄2조는 사랑인데 거기다가 종현이 미가 넘치는 글이야ㅠㅠㅠㅠ 어떻게 애들 포인트만 딱딱 잡아서 글을 쓰시죠? 종현이 넘나 예뻐라ㅠㅠㅠ
6년 전
독자27
아ㅜㅠㅠㅠ부기 너무귀여워요ㅠㅜㅠ
6년 전
독자28
[돌하르방]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 아세상에 어니부기대귀여움 ㅠㅠㅠㅠㅠㅠ 왜저래귀엽게..그나저나 김재환말하는거대웃겨.. 사스가 대유잼
6년 전
독자29
앜 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나 사망할 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아ㅏ앙아아아아ㅏ앙 작가님 사랑해요ㅠㅜㅠ❤❤❤❤❤❤❤❤
6년 전
독자30
아미쳐요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기 너무귀여워
근데 왜 여주 부기만 호칭 김종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한테는 오빠라고하던데요.....??
세상 모든만물이웃긴 강다니엘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웃다 터졌자나요...ㅎㅎㅎ

6년 전
독자31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서미치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캐릭터 완전 확실하고ㅜㅜㅜㅜㅜㅜㅜ재환이도 웃기고ㅋㅋㅋㅋㅋ하.. 글 많이써주세요..♡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33
아 암호닉 신청해봅니다..[고구마]로..
6년 전
비회원91.34
[아기어피치]로 암호닉 신청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왜케 웃기져....ㅋㅋㅋㅋㅋ 종현이 소심한 캐릭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기 연애 감각ㅋㅋㅋㅋㅋㅋ 다음 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6년 전
독자32
아 진짜 어떡하죠 부기 너무 귀여운데 저게 세상사람이 가질 수 있는 귀여움일까요 어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ㅓ 옹이랑 민현이랑 부기랑 친한것도 좋고 그냥 인물관계 다 발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세상에, 세상에. 작가님 필명이 등록되다니! [인연]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부기 너무 귀여워서 죽을 것 같잖아요... ㅠㅡㅠ 과연 여주한테 말을 제대로 걸 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6년 전
독자35
아아 잠만요 저 심정지 올것같아요,,부기땜에 10덕사... 진짜 보는내내 귀여워서 미쳐버리는줄 알았쓰요ㅠㅅㅠ 암호닉은 [잼잼]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37
아 부기 진짜 귀여워요ㅠㅜㅠ
저 귀여운 말투 상상이가서 보는 내내 계속 미소를 짓게된것같아요ㅎ

6년 전
독자38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ㄱ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 너무귀엽고 진짜ㅠㅜㅠㅜㅜㅠㅜㅜ너무좋아요 흑ㅎ거규ㅠㅜㅜㅠㅜㅠㅜㅠㅜ재환여주 대화하는거 왜이렇게웃겨요ㅋㅋㅋㅋㅋㅋ제 개그코드..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39
[임금] 암호닉 신청이요!! 부기 너무 귀여워서 침대에서 몸부림 쳤어요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40
아진짜귀여워 미칠듯ㅠㅜ
6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2
아ㅠㅜㅜㅜㅜ진짜ㅠㅜㅜㅜ부기 넘 귀여운듯ㅠㅠㅜㅜㅜㅜㅜㅜㅜ황민현 다정보스ㅠ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44
아 종현.....유 얼 마이 럽.....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45
으아ㅏㅇ아ㅏ아가가 넘 귀여우어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말투 너무 귀여우어ㅛ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담담]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악 넘 귀엽잖아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 부기 즈세여...ㅠㅠㅠ
6년 전
독자47
아 진 귀여워워서 심장이 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규규유ㅠ유뉴ㅠㅠㅠㅠㅠㅠㅠㅠ우주뿌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마이쮸]로 암호닉신청할게여ㅜ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48
허어어억ㅠㅠ 빨리와줘서 너무나무너무 고마워요ㅠㅠㅠ 뭔가 종현이 나오는부분은 저까지 천천히 읽어야할것같은 기분 넘귀여엉ㅠㅠㅠ이런성격 너무 좋아용♡♡종현이 대할때 민현이 표정이 넘 상상된다... 재환이도 옹이도 다 넘기여웡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7.101
아 너무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ㅇ 아 아 아 아아...... 김조년...... 왜 이런 것도 잘 어울려서 귀엽고 그르냐......
6년 전
독자50
와 진짜 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끄아 아아아아 ㅠㅠㅠㅠㅠ선생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51
[유자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커무ㅜ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광대가 막 올ㄹ가서...ㅠㅠㅜㅜㅠ
6년 전
독자52
아아아아아ㅏ 진짜 귀여워서 소리치고 싶어요ㅠㅠㅠㅠㅠ우리 부기야 번호라면 세상에 있는 번호 다 털어서 갖다줄게ㅠㅠㅠㅠㅠ암호닉 [부기옹앵옹]으로 신청합니다 자까님ㅠㅠㅠ
6년 전
독자53
악 귀여움이라는 것이 폭발한드아!!!!!!!!!!!!!
아 너무 귀여워서 인형 때리고싶어요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4
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ㅜ부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흐어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솔직히 진짜 부기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 인정하시죠? ㅠㅠㅠㅠ 너무 귀여우ㅓ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ㅇㅏ너무잼서요진짜ㅠㅠㅠㅜㅠㅜ 신알신하고가여!!다음화도 기대뒵니다유ㅜㄷ
6년 전
독자57
아 종현이 지짜 너무 귀여워......담편 기대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58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이여유유유ㅠㅠ
6년 전
독자59
귀여워 미쳐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0
아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이 새벽에 베게 때리며 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어떡해 너무 귀여워... 부기야 번호 가져가 다 가져가ㅠㅠㅠ 암호닉 [봉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61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조아여ㅠㅠㅠ퓨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9.14
안녕하세요 [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제가 어니부기 우리 종현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사죄 2조와 함께 귀여운 혀 짧은 우리 부기를 이렇게 보니 너무 행복합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ㅠㅠ 눈물 댕댕 다음 편 기다릴게요 흑흑 감사합니다 너무 잘 읽었어요❤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야ㅠㅠㅠ 부기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부기부기어니부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62
와움짤들도너무적절하고정없조출연들너무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애들성격완전잘표현하셔여ㅠㅠㅠ아종현이너무귀여워말투진짜어떡해..암호닉 [플레이오렌지] 신청하구가요 ❤❤❤❤❤
6년 전
독자63
ㅋㄲㅋㄱㄲ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진짜 ㅣㅇ건 엄청난 귀여운인것 ㅠㅠ유ㅠㅠㅠ 아파트 부셬 ㅠ유ㅠㅠㅠ 다 뿌셔ㅁ부셔!!!!!!!!!!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음성지원되고 너무 행복하구..
6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ㄲㄱㅋㄲㄲㅋㅋ 너무 귀여워요ㅋㅋㄱ
6년 전
독자66
아아 부기야 울지 말구 천천히 물어봥 ㅠㅠ
6년 전
독자67
작가님... 필명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신알신도 했고요 이번부터 암호닉 다시 받으신다면 저번에 신청한 암호닉 [부기부기]로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8
아 부기 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 ㅠㅠㅠ
6년 전
독자70
제목부터 안봤지만 이미 재밌어서 보러왔는데 이게 뭐람 왤케 재밌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하 너무귀여워...
6년 전
독자72
어헝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현아ㅜㅜㅜㅜ
6년 전
독자73
부기 큐띠뽀이..완전 귀여워영.......사랑스럽...
6년 전
독자74
ㅋㅋ큐ㅠㅠㅠㅠㅠ아너무귀여워서 깨물고싶다ㅠ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6
[꾸야]로 신청할게요!!!! 부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지구 뿌시고 싶네요ㅠㅠㅠㅠㅠ 존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d아니뭔데텍스트까지귀여울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부기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9
오 마이깃 내 심장이 ㅜㅜㅜ 종현이의 귀여움에 설레고 미녀이의 다정함도 설레네영 옹.....여전히 개구쟁이냐석..☆ 암호닉 [황미녀니]신청이오
6년 전
독자80
아 부기 ㅜㅜ 진짜 너무 귀여워... 당장 번호 물어봐!!! 여주가 완벽히 착각중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1
자까님!!!!!! 오늘이에요!!!!!종현이가 번호를 물어보는 날!!!!! 저도 조심스레 암호닉 신청할게요♡ [쫑부기] 신청합니다!
6년 전
비회원 댓글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ㅠㅠㅠㅠ 암호닉은 [만두] 로 할게요♡
6년 전
비회원93.186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ㅜ 암호닉 [만두] 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2
보면서 계속 느끼는 건데 뭔가 종현이랑 민현이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느껴요ㅋㅋㅋㅋㅋㅋ왜 그러지?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 종현이 너무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3
아 진짜 종현이 말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조심스레 암호닉 [까부기] 신청할게욥
6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왜이렇게 귀여우 ㅓ유ㅠ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러브미]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86
악 ㅠㅠㅠㅠㅠ 넘 귀여워버리기 ㅠㅠㅠㅠㅠ [괴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가요!
6년 전
독자87
아악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황제부기] 신청합니다 !
6년 전
독자88
핫싀 작가님 부기 너무 귀여워서 숨질 거 같아요
6년 전
독자8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이런 핵귀요미가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리 황제님 황제대디하세여.....자상한 아버지 냄새가 폴폴납니다
6년 전
독자90
부기 너무 귀여워용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ㅎㅏㅠㅠㅠㅜㅜ부기 너무기엽고ㅠㅠㅠㅠㅜㅠㅜㅜㅜ발음자꾸 상상되고ㅠㅜㅜㅜ부기야ㅜㅜㅜ
6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요ㅜㅠㅠㅠ 종현이너무귀야워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3
으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우리 부기 정말 너무 귀여워 사릉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을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으 심장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4
와 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ㄱㅋㅋㅋ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95
어떡해ㅠㅠㅠㅠ 넘나 귀여운것 발음에서 1차 사 하고 행동에서 아예 관속으로 들어갔당
6년 전
독자96
진짜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부기 어떠케 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짜나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암호닉 [배꽃]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8
아 미친 진짜 핵귀엽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9
[꾸쮸뿌쮸]로 암호닉 신청할게욤!
6년 전
독자100
신알신을 꾹 누르고 갑니다,,,종혀나,,,,,ㅆ ㅏ랑해,,,,,,흑흑,,,,꼭 번호 따,,,,,,백만번이고 알려줄수있어,,,,,;
6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부기 넘 귀여우어ㅓ요 흑흑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102
사랑사랑사랑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넘 규ㅣ여우어ㅛㅠㅠㅠ
6년 전
독자103
앜ㅋㅋㄲㅋㅋㄲㅋㅋㅋ작가님ㅜㅜㅡㅜ너무웃겨욬ㅋㅋㄲㄲㅋㅋㅋㅋㄱ진짜 배찢어질듯이 웃으면서 봤어요ㅠㅠㄲㅋㄲㅋㅋㅋㅋㅋㄱ진짜 제가 울고있는건지 웃고있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재환이돜ㅋㅋㄱ너무웃기고 여주돜ㅋㄲㅋㅋㄱ너무 웃기고 종현잌ㅋㄱ너무 귀엽고 난리났습니다ㅋㅋㅋㄲㄱㅠㅜㅜㅠㅡ재환이진짴ㅋㄲㅋㄲㄲㄲㄱㄱ
6년 전
독자104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슙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105
암호닉 [소낙비]신청 할게요..ㅋㅋㅎㅋㅎㅋㅎㅋㅎ아 너무좋아...친해..?ㅋㅋㅋㅋㅋㅋㅋ부기 여자친구 안사겨본 티낸다..^^우리 학교에는 왜 저런 선배들이 없을까..?ㅎ
6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7
하 너무 기엽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핫 하는게 왜이렇게 좋은지 몰겟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08
어유뭐야 완전 아가쨔나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9
다니엘 울려보고싶다는거 저도 공감여
6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종현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진짜 번호따서 오해풀었으면
6년 전
독자111
으앙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 우리 부기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핵귀여워요 ㅠㅠㅠㅠ 여주 너무 좋아서 앓는 부기도 좋고 눈치 없는 여주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요소가 전부 복합적으로 섞여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13
종현이 넘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하.... 심장에 무리가 가네욬ㅋㅋㅋㅋ 작가님 최고에요!!!!!!!
6년 전
독자114
헐 부기 너무 귀여운 것 아니에요??!ㅠㅜㅜ 저도 암호닉 [휘린]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15
진짜 부기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말투 따라하구 싶네요,, 부기 너무 조아,,❤️
6년 전
독자116
어니...부기...어쩜 그리 귀여운지 ㅠㅠㅠ ㅋㅋㅋ 진자 찰떡궁합이에요 ㅠㅠㅠㅠㅠ 흐엉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ㅇ귀야워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왛ㅎ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운거ㅜ아니에요?ㅠㅠㅠ퓨ㅠㅠ좋아
6년 전
독자119
아직 암호닉 받으시면 [아마쑤빈]으로 신청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120
아 진짜 어떡해 너무조아서 눈물나는데 지금..
6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엽고사랑스럽고다해먹네요종현이가....다음편보러갑니다ㅏㅏ!!
6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쩌 어떡해요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혀짤ㅈ은 부깈ㅋㅋ쿠ㅠㅠㅠ 넘 귀여워버리면 제 심장 뛰지 않습니더...
6년 전
독자123
아 미쳤다 너무 구ㅢ여워 미친 미친 으아ㅏㅏ아ㅏ아ㅏㅏㅏ가ㅏ아ㅏㅏㄱ 너무 구ㅡ여워워!!!!!
6년 전
독자124
아 어떡해 종현아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지금 진짜 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번호 내가 줄게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앜ㅋㅋㅋㅋㅋ진짜 볼때마다 귀여워서 다 부수고싶어요ㅠㅠ제발 종현이 번호 땄기를 ㅠㅠ
6년 전
독자126
아 완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울어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서ㅠㅠㅠ
6년 전
독자127
앜ㅋㅋㅋㅋㅋ 진짜 부기 이러케 귀여워도 되는건가욧..,,,,, 저 귀여워서 쥬글거같은데 자까님이 책임지세요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번호 물어보는걸 성공하길 바라며ㅠㅠㅠㅠ 다음편보러ㅠㅠㅠ 작가님 최고ㅠㅠㅠㅠ♥♥乃乃
6년 전
독자128
앜ㅋㅋㅋ너무귀여워욬ㅋㅋㄱㅋㄱㄱㄱㄱ
저도 정없조같은 동기,선배들 있으면 좋겠구ㅜㅜㅜㅜㅜㅜㅜ하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ㅜㅜ

6년 전
독자129
오해를 해도 단단히 하고 있네욭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부기 너무 귀여워여 ㅠㅅㅠ
6년 전
독자130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진짜 귀여움 아미친 우주뿌셔 지구뿌셔~!~!~!~!!
6년 전
독자131
아 진짜 어떡해 ㅠㅠㅠ 제심장이 남아나질 않습니다... 세상에..
6년 전
독자133
아 부기 너무 귀여워서 우주 뿌셔 ㅠㅠㅠㅠㅠ 소심한 부기 용기낸 게 친하냐고 묻는 거라니 너무 귀여워요 ㅜㅜ
6년 전
독자134
부기때매 사 할 것 같아요.. 내일은 꼭 민현이와 함께 성공할 수 있길!!
6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6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정한 황제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다니엘 오오옹 다 귀여워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아 귀여우어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지구 뿌순다
6년 전
독자137
민현이만 너무 고생하는거 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내최애.... 고정픽..... 그나저나 종현이 귀엽구 귀엽구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8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돼.....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도 넘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어어어ㅜㅠㅠㅠㅠㅜㅜ 작가님 ㅜㅜㅜ부기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 저도모르게 막 집중해서 빙의해서 보고 ㅠㅠㅠㅠ으어아 ㅠㅠㅠㅠㅠ 종혀니 너무귀여워ㅠㅠㅠ 근데 쏠쏠애들도 너무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부기 너무 귀여워서 지구뿌셔!!!!!!! 정주행 하러 갑니다 8ㅅ8 아 진짜 넘 좋아요
6년 전
독자142
너무 귀여뷰ㅠ
6년 전
독자14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성격이 진짜 현실판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너무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4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너무너무 귀엽고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귀여워
6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 아 부기 진짜 귀여워 지구 뿌셔 ㅠㅠㅠ 귀여워 주글 것 같아요 ㅠㅠ
6년 전
독자150
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ㅠㅠㅠ
6년 전
독자152
부기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아 종현이 짱 귀여워
6년 전
독자153
앜 종현이 너무 귀여웦ㅍㅍㅍ
6년 전
독자154
아 미치겠다 아아아ㅏㅏㅏ귀여웦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5
[하설]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이거 너무 웃기고 재밌고 다하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6
아 대박 ㅜ부기 너무 귀여유ㅓㅠㅠㅠ아아ㅏㅇㄱ 세상아ㅠㅠㅠㅠㅠ인생 ㅠㅠㅠㅠㅠ하 너무 ㅣ여더ㅠㅠㅠㅠㅠㅠ커여뷰ㅠㅠㅠㅠㅠ너머 거ㅣ엽다ㅠㅠㅠㅠㅠㅠ으악ㄱ
6년 전
독자157
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스터 주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8
규ㅣ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9
아 부기 너무 귀엽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읽는 내내 웃음이 사라지지 않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아 여주랑 재환이 오해하는거 넘귀여워요ㅣㅣ........대박............
6년 전
독자161
오구오구 종현아ㅜㅜㅠㅜㅠ
6년 전
독자163
부기야!!!!!!넌 할 수 있어!!!!!우리 부기의 사랑을 응원함니다!!!!!
6년 전
독자164
부기부기 넘 귀여워여ㅠㅠ
6년 전
독자165
와 부기야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 , 끙끙, , ,
6년 전
독자166
아.. 부기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다녤은 여기서도 웃음장벽 낮네요ㅋㅋㅋㅋㅋㅋㅋ 부기 내일은 여주 번호 물어보는거 꼭 성공해..!!
6년 전
독자167
아 진짜 너무ㅜ귀여워요ㅠ종현이ㅠㅠㅠㅠㅠㅠ엌덕해 종현아ㅜ진짜ㅜ너무 귀엽다 진짜 아 널 어떡하면 좋냐 진짜ㅠㅠㅠㅠ김재환이랑 여주 생각하는 것도 너무ㅜ귀엽고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68
잘보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아 종현이 귀엽
6년 전
독자169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번호도 따고 고백도 하고 결혼도하고 애기도 낳고 그냥 다해먹자 부기야!!!!!!!!!!!!!!!!!!!
6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가 사회생활이 걱정되기시작했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1
파쳤다 너무 귀엽다
6년 전
독자172
조용히 신알신누르고 갑니다ㅎㅎ
6년 전
독자173
아 정말 넘 귀여워서 광대가 안 내려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부기너무귀엽따...
6년 전
독자175
아 어떡해 부기야 조별과제 그냥 내가 다 항게 너는 옆에서 숨만 쉬면 돼 잘생겼잖아 귀옂잖아 죽을 것 같잖아 부기야ㅜㅠㅠㅠ
6년 전
독자176
아나 김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기요미를 ㅠㅠㅠㅠㅠ 어덕하 ㅠㅠㅠ
6년 전
독자177
엌ㅋㅋㅋㅋㅋㅋㅋㅋ넘 긔어워ㅜㅜㅜㅜㅜㅜㅜ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8
ㅠㅠㅠ짱 귀욥 심쟝이 아파 너무 귀여워서ㅠㅠㅠ헝
6년 전
독자179
왘 부기 왘 어쩜 좋지 증말.... 아가댕댕이 느낌ㅠㅠㅠ 사람이 된다면 이런 느낌일까..
6년 전
독자180
아 진짜ㅠㅠㅠ너ㅁ무 귀여워옄ㅋㅋㅋ큐ㅠㅜㅠ자야더ㅣ는데 못자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1
부기야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아가 어떡하니ㅠㅠㅠ
6년 전
독자183
ㅣ미쳐ㅠㅋㅋㅋㅋㅋ 부기.. 우리부기...ㅇ ㅓ머모아... 재환아ㅠㅜㅜㅜㅜ 왜 친하다고 했오ㅠㅜㅋ ㅋ큐ㅜㅜㅜ
6년 전
독자184
부기ㅠㅠㅠㅠㅠ우리부기 너무귀엽다.....
6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아미쳨ㅋㅋㅋ눈물은 또 왜 고여 ㅠㅠㅠ너무귀엽짜나옄ㅋㅋㅋ
6년 전
독자186
아 종현이 너무 귀엽다.... 얼릉 잘 됐으면!!! 작가님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87
와 미쳤다 겁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8
아너무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9
진짜 너무귀여운거아니예요? 종현이!!!! 다음편도 빨리봐야겧어요 ㅜㅜㅜㅜ넘나재밋는것
6년 전
독자190
ㅠㅠㅜ귀야워ㅜㅜㅜㅜ잘보고가여
6년 전
독자191
어떻게 이렇게 규ㅣ엽게 글을쓸수있죠 ㅠㅠㅠ 세상귀여움 부기혼자 다해먹어진짜 ㅜㅠㅠ 거기다 오구오구하는 미녀니두 조아 하 ㅠㅠㅠ
6년 전
독자192
아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 넌 왜이렇게 사랑스러운거니ㅠㅠ 너무 귀여워서ㅠㅠㅠ 꺄ㅜㅜㅠㅠ 작가님 건강에 해로울 정도로 부기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4
와 레알 귀엽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5
와ㅜㅜㅜ작가님 너무 귀여워여ㅜㅜㅜㅜ사랑둥이ㅜㅜ
6년 전
독자196
악 귀여워 ㅜㅜㅜㅜ 사랑스러워요ㅜㅜㅜㅜㅜㅠ심장아파
6년 전
독자197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 게 최고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8
허윽 진짜 부기 말투 사랑스럽고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눈치 빠릿빠릿 키워서 번호도 먼저 좀 주고! 어! 그랬어야지!!
6년 전
독자199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번호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0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 저야 이러면 감사하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1
아 및인 및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 넘 귀여움거 아니에여 진짜 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 주머니에 넣어다니고 싶다 진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2
아미치겠다ㅠㅋㅋㅋㅋㅋㄱㅋ 저소심부기를 어쩌면 좋죠?ㅠㅋㅋㅋㄱㅋ
6년 전
독자203
으아ㅜㅠㅠ퓨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너무 귀여워서 눈물 한바가지 쏟고갑ㅊㅍ미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4
김종현 개귀여워ㅠㅠㅠㅠ 나무 귀여우ㅠㅠㅠ
6년 전
독자205
ㅠㅠㅠ귀여워사랑스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6
진짜재밌어요ㅠㅠㅠ캐릭터묘사너무잘하시는것같아요진짜 필력도 좋으시고ㅠㅠㅠ남ㄹ은글도 다 보겠습니당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207
종현아 용기를내..!!!! 민현이가 어떻게할지 궁금하다 궁금궁금궁금 !!!! ㄴ인물 묘사 너무 잘하셨어요글쓴이님 ㅠㅠㅜ
6년 전
독자208
부기왜테기여웟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09
엉엉ㅇㅇ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10
아 ㅋㅋㅋ 부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쿠나.. 너무귀여웅뎅 ㅠㅠ어떠카죠 이걸로 버틸개요 그러쿠나 로 ..오늘 하루 아 이거 엄청 설레질 거 같은 느낌 뭐죠 ㅋㅋㅋ크!!
6년 전
독자211
악 부기 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악!!!!!!!!! 전 변태는 아닌데 이 글은 저를 변태로 만들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2
부기 말투 넘나 사랑스러운것
6년 전
독자213
아 귀여워어어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힘드네요 으아ㅠㅠㅠㅠ 부기 말투 너무 귀엽게 잘쓰세요!!!
6년 전
독자214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아 사랑스럽다
6년 전
독자215
허어규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 엉ㅇ엉엉엉엉엉ㅇ. 수니 다 학실하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6
아진짜너무궈여워ㅠㅠㅠㅠ얼른사겨라ㅠㅠㅠ
6년 전
독자217
으어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제일 구ㅏ여워 김종혀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부기...넘 귀여운것....
6년 전
독자219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가...흑
부기 용기내서 화이팅!!

6년 전
독자220
부기야ㅠㅠㅠ졸커여 용기를내!!
6년 전
독자221
ㅠㅠㅠㅜㅠㅠ아ㅏ귀엽다는 말만 백만 번 한 거 같아요 ᅲᅲᅮᅲᅲᅲ말도 안 돼ᅮ너무 귀여워 ㅠㅠㅜㅜㅠ
6년 전
독자222
앜ㅋㅋㅋㅋㅋ 진짜 넘므 기여워서 눈물날것가타욬ㅋㅋㅋㅋㅋ 전세계 모든가정에 보급하고시픈 최강기염둥이 부기야...
6년 전
독자223
진짜 너무너무너무 귕여ㅝ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는내내 귀여워주글듯..으앙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4
실패해써 가 왜이리 음성지원이 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부기야 내일은 여주 번호 따야한다!!!!!!
6년 전
독자225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됩니까 진쨔루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6
아니나 진짜 부기야 너 사랑이야ㅜㅜㅜㅜㅜㅜ 진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최고다ㅠ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227
하아수진짜 부기 너무 귀여워서 사망잊니다
6년 전
독자228
부기 귀여워서 숨막혀요........ 진짜 심장 부여잡으면서 봤어요.......ㅇ-<-<
6년 전
독자229
부기가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ㅜㅠㅠㅠㅠㅡ
6년 전
독자230
갸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다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1
아ㅜㅠㅜㅠ진짜너무귀여워요ㅜㅜㅠ
6년 전
독자232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는 왜 갈수록 더 귀여워지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심장에 해롭다 해로워.... 연애초짜인게 이렇게 귀여워 보일수가...
6년 전
독자233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34
종혀니 사랑스럽고 귀엽고 작소부기...혼자다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으엥 작가님 사랑ㅎ요ㅠㅠㅠ
6년 전
독자235
끕 ㅜ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6
아 귀여워ㅠㅠㅠㅠ진짜 댑아구ㅜㅜㅜ
6년 전
독자237
빨리 종현이가 더더더 용기를 내기를!! 으악ㄱ 기어워ㅜㅜㅜㅜㅠㅠ뿌기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8
ㅇ느우ㅜㅜㅜㅜㅜㅜ하핫......너무귀여워요ㅜㅜㅜ너무 잼있습니다ㅜ정주행합니다ㅜㅜ
6년 전
독자239
하 어니부기 왜이리 귀엽죠??ㅠㅜㅜㅜ진짜사할거같아요ㅜㅠ종현이도 재홧이도ㅜㅜㅜㅠ여주도ㅜㅜㅜ
6년 전
독자240
아니 너무 애기같은 거 아니냐거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선배 마자ㅠㅠㅠㅜㅜㅜㅜㅠ? 귀여워죽게써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241
아... 너무 귀여워....너무 귀여워요...번호 알려줄게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백번천번 알려줄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2
암호닉은 제일 최근 글에서 신청해야겠어용 부기 혀 짧은거 어떻게 생각하셨는지.. 작가님 상상력 최고..
6년 전
독자243
아아 부기너무귀엽고 사랑스럽고 혼자 다해드시네여 엉엉 그와중에 강다니엘 웃음장벽 0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44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심각해ㅠㅠㅠㅠㅠ 내 광대가 내려가질 않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5
ㅠㅜㅜㅜㅜㅜ 진짜 김종현 너무 좋아서 웃음이 자꾸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6년 전
독자246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종혀나ㅠㅠㅠ
6년 전
독자247
아 기여웅 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번호 대신따다주고싶는 심정이다
6년 전
독자248
다시 한 번 절 받으시고 두번 받으세요 쩨알이때문에 진짜 기절할것같아요 너무 예뻐요 쩨알이...ㅜ
6년 전
독자249
피카츄 노래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 어떻게합니까 종현이 너므 귀여워요ㅜㅜ아아아ㅏ아아 진짜 지구 뿌시고싶네요 읗허 긔여으ㅓ....
6년 전
독자250
대작.........이거슨 대작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증말 너무 글잘쓰셔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행복해졌어요 글 읽구나수 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1
아 진짜 부기 덕분에 배게 내리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 ㅇ끄악끄악
6년 전
독자252
뿌기야 .. 용기내자 !!! 너무 귀여워서 여주가 한번에 반한다구 ㅠㅠㅠㅠ크읍 ....진짜 최고 쫑혀니 너무 귀여워서 심장 부여잡는다
6년 전
독자253
악!!!! 지구 뿌셔@!!!!! 아파트 뿌셔!!!!!@@ 와 ㅠㅠㅠㅜ 귀여워ㅠㅠㅠ뉴ㅠ 김종현 너란 남자 귀여워 미칠거같아 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 글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254
아이고 부기 귀여워서 어쩌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5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종현이 음성지원되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6
헐 종현 왜이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57
민현이가 무슨 비장의 무기를 숨겨둔건가여..
부기는 이번화에서도 귀여움 가득하네요.8ㅅ8

6년 전
독자258
세상마상진짜 김종현 누가봐도 김종현인데요? 진짜 하 너무귀여어 커여ㅜ어 사랑해!!
6년 전
독자259
아 진짜 미칭거아니에요??? 미칭 ㅁ넘 귀여ㅜ우ㅜㅜ퓨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 으악 넘 사랑스럽따...
6년 전
독자260
아잌ㅋㅋㅋ 종현아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어쩜좋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61
귀여워어....미친거같아요 김종현 ♡
6년 전
독자262
부기ㅜㅜㅜㅠㅠㅠㅠㅠㅠ말투넘기여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4
우리부기ㅜㅜㅜㅜㅜ너무구ㅏ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65
다시 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부기 ㅜㅜㅜ 재환이랑 여주랑 친하다고 시무룩한 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6
ㅠㅠㅠㅠㅠㅠㅠ종ㅎ혀나ㅠㅠ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7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으ㅓ여ㅜㅜㅜㅜㅜㅜㅜ으ㅜㅜㅜㅜㅠㅠㅠ 읽으면서도 가슴이 말랑말랑 선덕선덕 하네요..^^^ 종혀나.. 행보카자...^^
6년 전
독자268
부기ㅠㅠㅠ 질투하는건가여ㅠㅠㅠ 하 너무 귀여워여ㅜㅜㅜㅜ
6년 전
독자269
부기완전 아가야같아ㅠㅠㅠ 정주행 중인데 너므 그ㅟ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270
아 답답한데 너무 웃기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선해요 종현잌ㅋㅋㅋㅋㄲ
6년 전
독자271
종혀나.. 너 너무 귀여워 지짜..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물어봐 번호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 너무 꾸요오ㅠㅠㅠㅍ
6년 전
독자274
거야?...ㅠㅠㅠㅠㅠ 너뮤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오오유유ㅠㅠㅠ 내 마음속에 강제저장.
6년 전
독자275
민현이 다정킹ㅠㅠㅜㅜㅜㅠ
6년 전
독자276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종현이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7
너무 말투가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따라하게되욯ㅎㅎㅎㅎ 오늘도 재미있게 잘 읽있습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78
정주행합니다!!!!! 아 이거 왜 이제 봤지
6년 전
독자279
부기말투 세상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0
보다가 웃다가 눈물났어요ㅋㅋㅋㅋㅋㄱ 종현아 왜이리 귀엽니ㅠㅠㅠ
6년 전
독자281
아 귀여워 ㅠㅠ 김종현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ㅠ 이게 모야 진짜 글 분위기 너무 사랑스럽잖아요 ㅠㅠ
6년 전
독자282
아 부기 이미지랑 말투랑 너무 어울려요 ㅠㅠㅠㅠㅠ 소심한 모습도 너무 귀엽고 최고예요
6년 전
독자283
울리고 싶다....진짜 울리거 싶다.... 눙물이 뚝.. 하...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귀여워서 우째...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4
진짜 사랑스럽고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워ㅠㅠ진짜 종현이 사랑스러워 죽겠다ㅜㅜㅜ(*⁰▿⁰*)
6년 전
독자285
허어ㅓ.ㅠㅠㅠ구ㅏ여워여ㅠㅠㅠ
6년 전
독자286
아힝 ㅠㅠㅠㅠㅠ 자까님 종현이 넘나 귀엽쟈나여 ㅠㅠㅠㅠㅠ 눙물바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7
부기 너무 쑥맥 아니에요?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땅을 광광 치고 갑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288
왜저래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를내..!
6년 전
독자289
귀여워요 ㅠㅠㅜㅠㅜㅠㅠㅠㅠ 미치게따 정말 ㅜㅜㅜㅜ
6년 전
독자29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1
악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292
ㅜㅜㅜㅜㅠ 슨생님 어쩌면 좋습니까 ㅠㅠ 이제 겨우 A B 두 개 읽은 게 전분데 치명적인 조녀니 덕분에 일상생활을 못 하게써요 ㅠㅠㅠ
6년 전
독자293
ㅠㅠㅠㅜ종현이 너무귀여워요 재환이 반응 넘나웃긴겈ㅋㅋ
6년 전
독자294
으악 다뿌셔!!!!부기야 번호따기 성공해여한다!!!!!!!!제발 따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5
재환이랑 ㅋㅋㅋㅋㅋ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96
아진짜 너무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필력도 대박이구 종현이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7
아... 부기 넘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와중에 재환이도 넘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9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종현이 성격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행동도 그렇고 생각하는 것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ㅌ
6년 전
독자299
말투며 행동이며 너무 귀여워ㅜㅜㅜㅠㅠㅜㅜ 글로읽는 힐링
6년 전
독자300
김종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서 벽 하나 뿌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정말 ㅠㅠㅠㅜㅜㅜㅜㅜㅜ 광광 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1
종현이 진짜 넘나 기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심장에 무리와요ㅠㅠㅠ
6년 전
독자302
아 진짜 밤도깨비 말투랑 막 엉키면서 상상되는데 진짜 기여워 죽겠어요 ㅠ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303
앜ㅋㅋㅋ 종현이의 모습....제 과거가 생각나게 하네요. 인생은 타이밍이더라고요ㅋㅋㅋ 담에는 꼭 성공하길 바라요
6년 전
독자304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따흐흑
6년 전
독자305
ㅏㅇ 세상에... . 너무ㅜ귀여워요ㅜㅜㅜ ㅜ 재환이랑 여주랑 친해서 울먹이다니..ㅜㅜㅜㅡ아앙ㅇ 종현이 납치각인데요?ㅜㅠ
6년 전
독자306
부기 넘 기여워요ㅠㅜㅜ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여움으로 치장한거 아니냐구요ㅜㅜㅜ
6년 전
독자30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ㅜㅜㅠㅠㅠㅠㅠ재환이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꼭 번호 따라 종현아!!
6년 전
독자30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부기 왤케 기여버! 미쳐버리겠넹정말! 진짜 부기가 나중되면 여주랑 말도 잘하고! 그럴수있는거 맞죠???
6년 전
독자309
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ㄱㄱ말투 음성지원되는거 같구ㅋㅋㅋ
6년 전
독자3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ㅣ여워죽겠으뉴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1
종현이 네버때 카리스마 있게 래핑하던거 어디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왜케 귀여워져써!!!!!!!
6년 전
독자312
재밌당....
6년 전
독자313
작가님ㅠㅜㅠ이제야 정주행하네요ㅠㅠ너무 재밌어용!
6년 전
비회원74.185
ㄴ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웃겨요 캐릭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요 작가님 고맙습니다!!!
6년 전
독자314
글 읽는데 종현이 목소리 음성지원 돼옄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엽고 힐링캐릭터다ㅠㅠㅠㅠ.. 이번엔 여주 전화번호 꼭 물어보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5
어니부기 화이팅 내일이야 꼭 번호를 알아내기를
6년 전
독자316
재환이랑 친하다고 우는 것도 귀엽고 말 안하다가 재환이랑 같이 있는 거 보고 말 건 것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다 귀여워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317
하 진짜... 다시 봐도 재밌어....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김종현/황민현/최민기/강동호] 리얼남매 Talk -특별편48 몽그리 06.19 23:38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담임쌤 황민현 -0217 몽그리 06.19 13:01
뉴이스트 [뉴이스트] 뉴이스트와 함께하는 학식라이프6 학식랑 06.19 02:24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느그 집엔 김종현 없지? A27 감자소년 06.19 00:28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담임쌤 황민현 -0126 몽그리 06.19 00:0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280 어니 06.15 01:1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304 어니 06.11 20:24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D331 어니 06.09 00:3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C284 어니 06.06 15:0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309 어니 06.04 22:13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A344 어니 06.04 02:08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3:46 ~ 5/9 1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