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8653l 3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상하다. 전공 수업 시간은 물론이고 모든 강의가 끝이 난 후에도 김종현의 수줍은 웃음과 비롯된 인사가 자꾸만 머릿속을 마구잡이로 헤집고 다닌다. 김종현이 내 인사를 받아준 적은 오늘이 처음이라서 그런 거라며 스스로를 합리화시켰다. 심각한 표정으로 사물함 앞에 가만히 서 있자 김재환이 툭툭 팔꿈치를 치면서 비스듬히 날 바라본다.




" 지금 너 배고프지. 맞지? "

" 야. "

" 뭐, 뭐. "




평소의 김재환 답지 않게 방어 태세를 하면서 내 눈치를 살피는 게 여간 수상한 게 아니었다. 국밥을 먹은 후로 줄곧 조용한 내가 내심 마음에 걸린 건진 모르겠지만 김재환은 제 사물함에 책을 집어넣으며 다시금 내 눈치를 보았다. 




" 나 카톡 추천친구에 그 오빠 떴어. "




사물함에 책을 집어넣으면서 무심히 말을 내뱉었다. 슬쩍 옆을 보니 김재환은 시선을 내리깐 채 어설픈 표정으로 입을 움직였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 | 인스티즈

" 와... 진, 진짜? 그..종현이 형이 떴다고? "

" 뭐야. 너 말투 왜 그 모양이야. "

" 내..가 뭘. 야 시험도 얼마 안 남았는데 치킨 먹으러 고? "




이거 봐 이거 봐. 뭔가 수상한 느낌이 묘하게 흘렀지만 일단은 모르는 척 고개를 끄덕여주었다. 김종현이 친구추천에 떴다는 말에도 그다지 놀란 얼굴이 아닌 것부터가 어찌 수상하다. 흐음. 가방을 고쳐 메고 나란히 김재환과 과 건물을 빠져나오는데 저 멀리서 우리를 향해 우다다다 뛰어오는 형체가 보인다. 아, 놀래라. 실로 오랜만에 보는 권현빈이 심장 부근에 손을 얹고 숨을 골랐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 | 인스티즈

" 아 뭐야! 너넨 나 안 반가워? 어? "

" 너 군대 간 거 아니였냐? "

" 와 김여주 말하는 거 봐. 존나 서운. "




농담 멍청아. 말을 덧붙이자 권현빈은 그제야 안도의 숨을 늘어 놓으면서 김재환의 옆에 착 달라 붙었다. 




" 야 근데 너네 어디가? "

" 아, 치킨 먹- "

" 안 가! 아무데도 안 가! "




뭐야 왜 저래. 전공 시험 때가 아니면 목소리를 높이는 일이 드문 앤데. 한 손에는 휴대폰을 꽉 쥔 채 김재환은 목소리를 높이다가 큼큼, 다시 목을 다듬었다. 시무룩한 얼굴로 권현빈이 뭐냐며 추궁해도 김재환은 꿈쩍없이 입을 다물었다. 쟤 진짜 왜 저래? 어제 오빠들이랑 술 마시고 뭔 일 있었나. 미심쩍은 눈으로 김재환을 곁눈질했다. 제게 닿는 시선이 느껴졌는지 김재환은 걸음을 멈추고 나와 권현빈을 번갈아 보며 입을 열었다.




" 아하하하. 나 약속 있는 걸 깜박했네. 현빈아 오늘 만나서 반가웠고 다녤하고 넷이 술 먹자. 나 그럼 간다! "

" 야 어디, "




내가 말을 다 끝내지도 않았는데 김재환은 마치 변이라도 마려운 사람마냥 아주 빠른 속도로 우리에게 점이 되어 멀어졌다. 쟤가 저렇게 빨리 달리는 건 처음 본다. 아무리 봐도 수상하단 말이지. 나와 같은 생각이었나보다. 권현빈이 울상을 지으며 날 바라본다. 




" 재환이 애가 왜 저렇게 됐어? "

" 몰라. 야 오랜만에 떡볶이나 먹으러 가자. "

" 그랭. 니엘이도 부를까? "

" 웃으면서 달려올듯. "




권현빈은 곧장 휴대폰을 꺼내 강다니엘에게 전화를 걸었다. 신난 듯 강다니엘에게 학교 정문에 있는 떡볶이 집으로 오라며 재잘거린다. 잠자코 권현빈의 목소리를 듣는데도 계속해서 의구심이 들었다. 김종현과 김재환. ㄱㅈㅎ. 같은 초성인 둘이 뭔가 통하는 게 있었나. 아무래도 떡볶이를 먹고 김재환에게 전화를 걸어야겠다. 빌어먹을. 신경 쓰이는 게 또 하나 늘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형 현빈이라고 친구 한 명 있는데 걔도 치킨 같이 먹어도 돼요? 오후 6:25


안돼. 종현이 낯 가려. 오후 6:26


그럼 어떡해요..? 오후 6:26


일단 여주랑 치킨 먹는 건 다음으로 미루는 걸로 하자오후 6:26

그리고 재환이 여주 앞에서 티는 내지 말구. 오후 6:27


넵ㅎㅎㅎ형 그래서 저 김여주랑 최대한 말 안하구 있어요 오후 6:27


그게 뭐야 ㅋㅋㅋ 여주 상처 받게 하지는 말구. 오후 6:28


ㅋㅋ네! 형 낼 봐요! 오후 6:28





민현은 방금 전 재환과 나눈 카톡 대화를 다시 한 번 보았다. 오늘 아침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보이는 건 서로 부둥켜 안은 채 잠들어 있는 재환과 종현의 모습이었다. 성우는 민현의 침대 위에 곱게 누워 있었다. 남들보다 제일 먼저 일어난 민현은 널브러져 있는 술병들을 첫 번째로 치웠다. 민현이 부지런히 청소를 할 때까지도 세 사람은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는  듯했다. 다행히도 민현은 오늘 공강이었고 종현은 오후 수업만 있었다. 성우의 시간표는 잘 몰랐던지라 먼저 성우를 깨우고 다시 거실로 나오니 재환이 퍽 놀란 얼굴로 입을 크게 벌린 채 종현을 보고 있었다. 무슨 일이야? 민현이 묻자 그제야 재환의 입이 다물어지면서 종현이 느릿하게 입을 열었다.


' ..말..해써. 내가 여주... '


뒷말은 자연스레 생략 되었다. 짝짝짝. 방을 나오면서 박수를 치는 성우의 소리 때문이었다. 모두가 씻고 해장 준비를 하러 가는 순간에도 재환은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입을 쩌억 벌리면서 어버버거렸다. 민현에게 묻기까지 했다. 형, 종현이 형 진심이에요? 민현이 대답을 하려 했지만 종현이 먼저 선수를 쳤다. 응 진시미야. 도와주면 안대..? 나란히 국밥집을 향해 걸어가면서 재환과 종현은 악수를 하며 연맹을 맺었다. 민현은 옅은 미소를 띠면서 두 사람의 행동을 지켜볼 뿐이었다. 


그나저나 오늘 저녁을 기점으로 여주와 종현을 한 걸음 친해지게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민현은 휴대폰 화면만 뚫어져라 바라보며 골똘히 생각에 잠겼다. 




" 미녀나! 항미년! "




그때였다. 화장실에 들어가있던 종현이 민현을 다급히 불렀다. 빼꼼 고개를 내밀며 화장실 쪽을 보자 종현이 머리에 왁스를 떡칠한 채 방긋 웃으며 서 있었다. 민현은 웃지 않으려 노력했다. 입술을 꾹 물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 | 인스티즈

" 괜차나..?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 | 인스티즈

" ..어? "

" 나 지금.. 괜차나? "




오늘 밤에 어쩌면 여주와 치킨을 먹을 수도 있다는 말을 종현에게 하지 말 걸 그랬다. 민현은 한껏 기대한 얼굴로 저를 바라보는 종현의 설렘을 깨트리고 싶지 않았다. 천천히 고개를 끄덕였다. 동시에 총총총 민현의 앞으로 종현이 걸어왔다. 왁스로 인해 떡이 되어 뭉개진 머리를 민현에게 잘도 내밀면서 종현이 배시시 웃었다.




" 하핫. 빨리 가쟈. "

" 아.. 종현아. "

" 응? "

" 오늘 여주가 시간이 안된대서 치킨은 다음에 먹기로 했어.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 | 인스티즈

" .....그러..쿠나.. "




민현의 청천벽력같은 말에 종현의 표정이 금세 어두워진다. 이럴 줄 알았다. 민현은 검지 손가락으로 턱 부근을 긁적였다. 그래도 내일 여주랑 같은 수업 듣잖아. 그치? 민현의 다정한 물음에도 종현은 대답 없이 고개만 끄덕이고는 그대로 발길을 돌려 힘없이 화장실 안으로 들어갔다. 아무래도 상심이 큰 모양이다. 민현은 화장실 안에서 들려오는 물소리를 가만히 들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고객님의 전화가 꺼져있어 삐-소리 이후 통화...


어젯밤 김재환에게 전화를 했지만 들려오는 건 순 안내원의 목소리 뿐이었다. 카톡을 읽지도 않았다. 무슨 일이라도 있나? 생각의 연속이었지만 답은 나오지 않았다. 김재환은 그냥 존나 피곤한거다. 그렇게 결론을 내리니까 마음이 편안했다. 김재환의 부재 때문에 내가 잠시 생각을 하지 않고 있던 게 있었다. 김종현. 강의실에 들어와서야 김종현의 생각이 났다. 역시나 강의실 구석에 홀로 앉아 있는 모습이 곧바로 눈에 띄었다. 오늘은 파스텔 톤의 옷을 입고 왔다. 그간 내가 봐오던 김종현은 늘 검은색 옷과 검은색 모자를 쓰는 검은색 성애자가 분명했는데. 살금살금 걸어가서 김종현의 옆자리에 조심스레 앉았다. 꼬물거리던 김종현의 손이 돌연 멈추었다. 슬쩍 옆을 보니 김종현은 빳빳한 자세로 앞을 응시하고 있었다.


물어볼까. 번호를 대체 왜 물어본거냐고? 생각을 하는데 뭔가 앞서 가는 것 같아서 관두었다. 그러던 순간이었다. 가방에서 노트와 필기구를 꺼내드는데 조그마한 소리가 잔잔히 흘러 들었다. 




" 좋은 아치미에여. "

" ..네? "

" 하핫.. "




뜬금없이 좋은 아침이라니. 게다가 하핫. 저 하핫은 여태 내 착각인 줄 알았는데 진짜로 김종현이 내는 소리였다. 어색하게 웃으면서 김종현에게 잠시 두었던 시선을 앞으로 돌렸다. 각자 토의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곁눈질로 흘깃이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고개를 돌렸다. 헉. 내내 날 보고 있던 모양인지 김종현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손으로 입을 가렸다. 




" 제가 자료조사 몇 개 해 봤는데요. "

" 녜, 녜. 저두 이거.. "




김종현이 답을 하면서 주섬주섬 가방을 뒤적거렸다. 잠자코 그 모습을 보다가 슬쩍 물었다.




" 저 근데 오빠.. "

" ..녜! "




뭐야 왜 이렇게 놀라. 가방을 뒤적거리던 김종현이 행동을 멈추고 거의 이등병 뺨치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아까부터 느낀건데 김종현은 참 잘 놀라는 타입 같다. 자꾸만 내가 부를 때마다 놀라는 것도.. 그 뭐지. 무슨 생선인데. 그.. 복치. 맞다 개복치. 개복치를 닮았다. 톡 하고 건드리면 터져버릴 것만 같다. 




" 제 번호는 왜 물어본거에요? "

" ..녜? "

" 조별과제 때문에 물어본 줄 알았는데 연락이 없길래요. "




김종현을 안 이래로 역대급인 대화 길이였다. 김종현은 내 말에 골똘히 생각에 빠진 듯 눈을 요리조리 굴렀다. 그러더니 소중히 품 안에 안고 있던 노트를 꺼내서 무언가를 끄적이기 시작했다. 이번에는 또 무슨 말을 쓰려나. 김종현의 손 움직임에 집중을 하고 있을 때였다. 점차 움직임이 느려졌다. 김종현은 노트를 슬쩍 내밀고 눈을 말똥였다. 새하얀 노트에 김종현이 쓴 문구는 다름 아닌.




' 오늘 집가서 연락할게요 ㅎㅎ '




뭘까 정말. 나는 또다시 김종현에게 의문점이 들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교양 수업 시간에 김종현과 이리도 대화를 많이 나눈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조별과제 토의를 하다가 김종현은 노트에 적어서 자신의 의견을 말하곤 했다. 이제는 그러려니 하면서도 궁금했다. 내게 웃으며 말을 하는 걸 보면 나를 싫어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왜 자꾸 노트에다가 써서 말하는거지? 또 하나. 나는 김종현이 순순히 연락을 하겠다고 말할 줄은 몰랐다. 정말 알다가도 모를 사람이다. 



그나저나 김재환은 왜 이렇게 연락이 안 돼. 평소 같았으면 교양 수업이 끝나고 김재환과 점심을 먹고는 했는데. 어제부터 김재환과 연락이 되질 않는다. 휴대폰을 꺼내 김재환에게 전화를 하려는 참이었다. 사물함 옆쪽 비상계단에서 낯익은 머리통이 보인다. 삐죽 튀어나온 둥그런 머리통. 누가 봐도 김재환이 분명했다. 느릿하게 걸음을 내디뎠다. 혹시라도 김재환이 도망갈까 소리도 없이 벽에 붙어서 비상계단에 점차 가까워질 때 즈음이었다. 야, 김재환! 하고 김재환의 이름을 부르려는 찰나였다.




" 형. 그래서 김여주가 뭐래요? 연락 기다리겠대요? "

" 재환아 조금만 조용히 말해. "

" 아 죄송해요 형. 제가 지금 너무 흥분해가지고.. "




지금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인지 도무지 갈피가 잡히지 않았다. 차례대로 김재환과 민현오빠의 목소리가 작게 들려왔다. 나도 모르게 침이 절로 삼켜졌다. 꼭 들으면 안 될 것을 몰래 듣고 있는 느낌이었다. 




" 안니. 여주가 오늘 카톡 한대써.. 조별과제 때무네. "

" 아 뭐야 형. 조별과제 말고 사적인 카톡을 해야죠. "

" 재환이 쉿. 그럼 종현아 이젠 여주랑 말 놓는 게 관건이야. "

" 헐. 형 김여주랑 아직도 존댓말해요? "

" ..응. "

" 그러니까 진전이 안 나가는거에요. 형이 먼저 말을 놓으라고 해야 김여주 성격상 편하게 대한다구요. "




잠자코 세 사람의 대화를 엿들었다. 말아 쥔 손에 땀이 가득 들어찼다. 무엇 때문인지는 몰라도 눈이 여러번 깜박여졌다. 




" 모라구..하지? "

" 형 큰일났네요. 말도 못 놨는데 고백은, "

" 재환이 쉿. 종현이 앞에서 그 단어 내뱉지 않기로 했잖아. "

" 아 맞다.. 형 미안해요. 얼굴 지금 너무 빨간데.. 괜.. 괜찮아요? "




존..나 이게 대체 뭔 상황이래. 김재환과 김종현, 그리고 민현오빠 셋이서 나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 더군다나 고백이라니. 다소 이질적인 단어 때문인지는 몰라도 나는 입을 꾹 다문채 고개를 살짝 돌렸다. 가려진 틈 사이로 김종현의 볼이 살며시 보인다. 퍼뜩 고개를 돌리고 살금살금 걸음을 옮겼다. 여자 화장실 안에 몸을 숨기고 화장실 거울을 보았다. 거울 속 비춰지는 내 얼굴이 지금 퍽 낯설다. 김종현의 얼굴이 다시금 떠오른다. 고백, 김종현. 두 단어가 의미하는 건 대체 뭘까. 설마, 진짜 설마. 


방금 전 두 눈에 가득 들어찬 볼이 발그레해진 김종현의 모습이 지금 거울 속 내 얼굴과 겹쳐 보인다. 






제 목적은 둘이 연애하는 것입니다...^^

도짜님들도 같은 마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램) 

저..그리구...생각보다 훠어얼씬 많은 도짜님들이 봐주셔서..막..부담되궄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별 거 아닌 글인데 ㅠㅠ 다 부기(김종현)가 귀여워서 그런거에요...

부기빨 열심히 받고 있습니다 흑흑 같이 부기 앓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 항시 받고 있습니닷ㅋㅋㅋㅋㅋ목록 확인하구 가세요

암호닉분들 도짜님들 모든분들 사랑해요


0226 / 부기얌 / 꼬부기 / 부기부인 / 뿌꾸빵 / 어부 / 고삐 / 못생긴햇님 / 돼지바 / 몽구름 / 재뀨 / 돌하르방 / 고구마 / 아기어피치 / 인연 / 잼잼 / 임금 / 담담 / 마이쮸 / 유자청 / 부기옹앵옹 / 루이비 / 봉봉 / 애정 / 부기부기어니부기 / 플레이오렌지 / 부기부기 / 꾸야 / 황미녀니 / 쫑부기 / 만두 / 까부기 / 러브미 / 괴물 / 황제부기 / 배꽃 / 꾸쮸뿌쮸 / 사랑사랑사랑 / 슙달 / 소낙비 / 휘린 / 아마쑤빈 / 쿠마몬 / 슬 / 지박령 / 유닝 / 두둠칫 / 낭낭 / 댕댕 / 짝소부 / 국산비누 / 몽글몽글/ 감자도리 / 민현29 / 음표☆ / 몽구 / 부기온앤온 / 비밀여행 / 구구 / 다녤 / 혀니부기♥ / 망개몽이 / 꼬북칩 / 꿀돼지 / 남고 / 땁답 / 킬링 / 늘봄 / 헤스티아 / 페부기즈 / 0215 / 슈퍼부기 /  뿍뿍 / 썸머 / 오월 / 뿌우기 / 몽쉘 / 전기장판 / 쁘니야 / 비비빅 / 부기야 / 체리블라썸 / 애정 / 아마수빈 / 참새 / 킹환 / 외계인 / 부링 / 0436 / 센터 / 레인보우샤벳 / 만월애 / 쩨알 / 담담 / DS / 복숭아덕후 / 롱롱 / 물만두 / 내마음의어니부기 / 흰피치 / 자몽 / 부기워니 / 언이 / 현쿠 / 힐링미 / 균킹 / 93 / 오만원 / 809 / 푸우린 / 사랑아민현해 / 부기블리 / 씽씽 / 오름 / 봄부기 / 김부기 / 샘봄 / 웬디 / 병아리/ 밍죠 / 꼬맹맹 / 톨비 / 위닝 / 밀르 / 봐린 / 부기데뷔각 / 킬링 / 020 / 초록 하늘 / 허니통통 / 나빌레라 / 망고 / 사이다 / 우리재 / 사이다 / 11023 / 크림 / 다녜리 / 0620 / 내언북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E  304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6년 전
독자21
아싸 제가 일등이에요~!~!~!~ 사랑아민현해 입니당 ㅠ ㅠ ㅠ ㅠ ㅠ 흑흑 흑 흑 아니 부기 말투 넘기여어여 진짜 기여오서 지금 소파에 누워서 발차기중이에여 지금 (´༎ຶོρ༎ຶོ`) 항상 기여운 부기썰 가져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ㅠ 왜 현실에는 저런 분들이 없는걸가요,,,,, 흑 작가님 사랑햐요,,,,
6년 전
어니
도짜님!!!! 일등 축하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소파엨ㅋㅋ누워섴ㅋㅋ발차깈ㅋㅋㅋ도짜님 귀여운걸요.. 현실에는 아주 드문 사람들이죠... 그래서 글로 대리만족 중입니다ㅠㅠ 흑흑 저도 도짜님 사랑해요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아,, 앗.. 첫댓이 하고 십어요... 하지만 실패씨마스,, 선댓,,!
6년 전
독자10
아니 어떡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쳣어요 진짜 너무 귀엽다,,, 작가님 필력하고,, ㅇ혀짧은 종현이,, 전부 너무 사랑합니다... 써주셔서.. 감사합ㄴㅣ 다. . ..
6년 전
어니
첫댓 하지않아도 괜찬항요!!!!! 도짜님 저도 사랑합니다.. 필력이라니 이무슨 말도안되는.. 제 필력 구려요.. 흑흑 ㅠㅠ 그래도 도짜님이 재밌게 봐줬다면 그걸로 됐습니다ㅋㅋㅋㅋ제가 더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6년 전
독자3
[자몽] 선댓달고 달립니다!!
6년 전
독자15
아 진짜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ㅇ어떡해 진짜 대리설렘 쩔....아 시험때문에 우울했던 맘 싹 날아가네여......아 작가님 말씀드린적있나요 사랑해요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종혀니도 ㅁ너무 귀엽고 우리 정없조들까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댕댕이에요!
6년 전
독자36
자까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일단 제 사랑 받으시구요ㅜㅜㅜㅜㅜㅜ 둘이 빨리 연애좀... 부기가 너무 귀여워서 우주 뿌시고 싶단말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왁스 떡칠한 부기 세상 귀엽워요ㅜㅜㅜㅜ 그걸 흐뭇하게 바라보는 민현이도 좋구ㅜㅜ 작가님 절 받으세요ㅜㅜㅜㅜ 좋은 글 써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ㅠㅠ 진짜로요!!
6년 전
독자5
호에엘ㅇ 선댓
6년 전
독자6
황미녀니
6년 전
독자22
와 드디어 들었ㄷ니 그리규 ㅈ 정없조라녀 ㅠㅠㅠ 눔물날것같아용 얼릉 연애했으면 즇겠네요
6년 전
독자7
아... 제발 연애해줘 얘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여주가 알게 됐으니 이제 빨리 진행되겠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6년 전
독자34
임금입니다! 오늘도 부기 말투 귀여움터져서 죽어버렸어요..
6년 전
독자11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부기야 좀만더 노력하자.. 노트 이제 그만...말로 하자 말로...재환이때문에 다걸리겠어욬ㅋㅋㅋㅋㅋㅋ 김재환 역대급으로 어샥해....
6년 전
독자12
아 진짜 잠깐만.... 둘이 연애 하는거죠 ㅎㅎㅎㅎ? 신난다.. 이얏호
6년 전
독자14
암호닉 신청 [1쩰] 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3
슙달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저도 둘이 말놓고 편하게 대하고 연애하는게 좋아요ㅡ~~ 이제 말 놓는건가요?좋아요ㅠㅠ사귀고ㅠㅠ종현이도 말 많이하고ㅠㅜㅜㅜ그날이 오길바래요

6년 전
독자16
썸머 입니다! ㅠㅜㅠㅜㅜㅠㅜ 부기 넘귀여운거아닌가요ㅠㅜ 둘이 빨리 귀엽게 사귀는 모습 보고싶어욥 ㅠㅜ!!!!
잘보고가욥 작가님!

6년 전
독자17
넘 귀엽다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
부기부기 / 작가님... 김종현 인간적으로 심장 챱챱챱하게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아 진짜 김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픕니다 ㅠㅅㅠ 작가님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빨리 연애했으면 좋겠어요 ㅠㅜㅠㅠㅜㅠ
6년 전
독자19
세상에... 저 [째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어헣휴ㅠㅠㅠ 종현아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기여워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연애까지 달려갑시다 하 조년이 넘 기야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3
헐 작가님....!!![깨방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정주행하고 왔습니다ㅠㅠㅠㅠ빨리 종현이랑 여주가 잘 돼야 할텐데 말이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아그냥 결혼해ㅠㅠㅠㅠㅠㅠ엉엉ㅇ유ㅠㅠㅠㅠ작가님 저 이글이 제일 좋ㅇ하요ㅠㅠㅠㅠㅠㅠ어ㅣㅎ이유ㅠㅠㅠ
6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어어어어어엉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전개 어떻게 될지 모를일~~~~~!!!!이대로 연애 달려가유 자까님❤️❤️❤️[경꾸]암호닉 신청함니당ㅎㅎㅎ!!!
6년 전
독자26
아악 김부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얻쩜 저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 너무 귀여워서 숨 막힐 거 같아요 헉헉 빨리 연애에 성공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
체리블라썸이에요 작가님❤
신알신울리자마자 달려왔어용ㅜㅜㅜㅜㅜ
여전히 부기는 귀엽고ㅜㅜㅠ
약간 진전이 보이는거같아요 얼른 연애해라♡

6년 전
독자28
헐 돼지바 왔어욤 (*´∀`)♪ 아 드디어 여주가 알았어요 부기가 여주 좋아한다는거ㅠㅠㅠㅠㅠ 아 오늘 기념일로 삼고 챙겨야 합니다 오늘도 김종현 너무 귀엽습니다,,, 저도 여주랑 부기랑 연애할 때까지 꼭 ㅠㅠㅠ 달려와서 읽을거에오 흑흑 부기는 어떻게 고백할까여 고백하는 날만을 기다리면서 살아가는 돼지바임댜ㅠㅠ 현생 버려요퓨ㅠㅠㅠㅠ 작가님 혹시 브금 알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글 읽으면서 진짜 이 장편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학교에서도 이 곡이 계속 생각나서ㅠㅠㅠ 글이랑 ㅠㅠㅠ 꼭 알고 싶어요 흑흑
6년 전
어니
도짜님 안녕하세요!!!!! 우리 부기 고백씬은 옴총난 일급비밀입니닼ㅋㅋㅋ알려드릴 수 없어.. 하지만 브금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치즈- 조별과제 에요 ㅋㅋㅋ제목 노려따
6년 전
독자29
킬링이에요! 으아 진짜 어떡해요 너무 귀여워요 진짜 어니부기 아 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부기의 진심을 알아줘...귀여운 오빠야...사랑해줘...아꺄줘...
6년 전
독자30
너무 행복한 글이예뇨 ㅠㅜ
6년 전
독자31
헐 헐 대박이야ㅑ... 암호닉 [대바기]로 할게요....헐 아 진짜 조녀니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저 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부기맨] 으로 암호닉 신청함니다 ㅠㅠ 흑흑 오늘도 울 부기는 기엽네요 사 할 것 같숩니다,,,
6년 전
독자35
[밀르] 신청이욤ㅠㅜㅠㅠ 부기 넘 귀여워요
6년 전
독자37
암호닉 [쫑니] 신청합니다ㅜㅜㅜㅜㅜㅜ
너무 ㄱ기여우ㅝ... 미녀나,,, 현실이였으면 저 죽어여..... 너무 좋아서..

6년 전
독자38
[마부기]로 암호닉 신청이요! 하... 부기 귀여워 죽게써요ㅜㅜㅜㅜㅜㅠ 증말 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부기데뷔각]으로 신청해요!!! 잘보고있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40
뿌우기예요!!!! 하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엽거 흥분하는 재환이도 기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여주가 알게 됐네요ㅠㅠㅠ 당연히 잘되겠져?????ㅎㅎ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해요 자까님ㅠㅠㅠ❤️ 그리고 남은 일주일 동안 진짜 열심히 부기해서 데뷔시켜요!!!!!❤️❤️
6년 전
독자41
[데헷]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6
부기넘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하핫]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항상 잘읽고있어요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3
헐헐 휘린왔어욤!! 마침 들어오니 이렇게 업데이트 되다니ㅠㅜㅜㅜ 오늘도 여전히 부기는 귀엽네요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4
균킹입니다...세상에.....종현이만 귀여운줄 알았는데 재환앜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하 오늘도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ㅠㅠㅠㅠㅠ얼른얼른 진도 나가버려 종현아!!!!
6년 전
독자45
봄부기
6년 전
독자48
하아아아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어요 ㅠㅠㅠㅠ 오늘도 부기는 귀엽네요... 어흑... 아 얼른 둘이 연애했으면 좋겠어요 ㅠㅜㅜ
6년 전
독자46
아 부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째니도 귀엽고ㅠㅠㅠㅠㅠ항상 잘 보고 있어요!!!!!!
6년 전
독자47
웬디입니다... 아아 어머니... ㅠㅠㅠㅠㅠㅠㅠ 이번 글도 어니부기는 넘 귀염고요 ㅠㅠㅠㅠㅠㅠㅠ 제 마음을 불싸지르는군요,,,
6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큐ㅠ아아아너무귀영웅엉ㅇ엉옹ㅇ어옹ㅁ오읗우귀여워유ㅜㅜㅜㅜ부기너무귀여워와ㅠㅠ작까님사랑해여ㅜㅜㅜ
6년 전
독자50
유닝이에여!! 종현이... ㅠㅠㅠㅠㅠㅠㅠ❤ 으앙 너무 귀엽자냐여.....
6년 전
독자51
아 심장.....부기 넘나리 귀엽구여어...심장에 무리 오지게 오구있구여...하...설렘사...
6년 전
독자52
하 진짜 너무귀여우어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오월이에요!!!!!!!! 아 작가님 (절레절레) 이거 진짜 넘 설레쟈나여........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ㅜㅜㅜㅜㅜㅜ흑 진짜 이 글 제가 사랑해요 자까님두 싸랑해여!!!!!!!
6년 전
독자54
너ㅠㅠㅠㅠㅠㅠ무ㅜㅠㅠㅠㅠㅠㅠ귀ㅠ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ㅠㅠ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그그그ㅠ규규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2.72
만월애예요! 오늘도 어니부기는 사랑스럽습니다... 얼른 둘이 관계 발전을 했음 좋겠어요 ㅠㅅㅠ
6년 전
독자56
힐링미 입니다!!!!!!!! ㅡ가아아아어어웅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 센빠이,,, 어서 고백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 심장 다이죠부....? 넘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7
두둠칫이에욬ㅋㅋㅋ 볼 때마다 녜 넘 귀여운 거 아닌가여ㅠㅠㅠ 올린 머리도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항미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 죽겠넼ㅋㅌㅋㅋㅋㅋㅋ우ㅜㅜㅜㅜ 넘 좋아여ㅠㅠㅠ 잘 보구 갑니다ㅠㅠ
6년 전
독자58
부기블리에요! 드디어 여주가 알게된건가요ㅠㅠ 저도 빨리 둘이 연애했으면 좋겠어요ㅎㅎ
6년 전
독자59
느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종현이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저 하핫 웃음소리 실제로 상상돼서 더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빨리 잘 됐으면 암호닉 [둥둥이]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61
종현이 너무귀엽잖아요ㅠㅜㅠ [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62
쿠마몬입늬다,,, 오늘도 부기는 십어먹고 싶게 귀엽고... 드디어 여주도 알아버렸고.... 네 오늘 파티합시다! 술병 까여! 치킨 먹어요! 진짜 너므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줍니다... 작가님 항상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3
잼잼입니다!!!!! 으아아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으아아아앜 이 글 넘 사란해요...♥
6년 전
독자64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부기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종현이 챙겨주는거 스윗하고ㅠㅠㅠㅠㅠ 재환이 여주 피해 도망 다니는거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어떡해요 여주가 들어버렸는데!!!!! 얼른 이어지면 좋겠다!!!!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65
809입니다 ㅠㅠㅠ 아나 진짜 저 녜녜 때문에 미치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부기 ㅠㅠ 작가님 글 너무 귀엽게 쓰십니다 ㅠ ㅠ 제가 사랑함미다 ㅠㅠ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이에요!!! 여주가 알아버린건가요?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다녜리입니다!아 진짜 부기 넘 귀엽다구ㅠㅠ그리고 ㄱㅈㅎ 똑같은거 오늘 알았다...☆
6년 전
독자68
[르래]로 암호닉 신청이오ㅠㅜㅠㅠㅠㅜ부기 진짜 너무너무 귀여어요 카와이보이ㅠㅠㅜㅠ
6년 전
독자69
언제까지 귀여울건지 물어보면 답해주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미녀나 하고 부르는게 상상가서 잠시 읽다ㅏ가 멈췄습이다 ㅠㅠ 막 여주가 피해다니고 그런건 아니겠죠 ㅠㅠㅠㅠ? 잘읽구감미강❤
6년 전
독자70
혀니부기♥입니당! 하핫! 우리 종현이 너무너무 귀여워요....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우째ㅠㅠㅠ 작가님의 목적과 저의 목적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굉장한..!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6년 전
독자72
크림이에여ㅎㅎ 부기 말투 너무 귀여워... 여주가 이제 눈치챈건가여ㅠㅠㅠ
6년 전
독자74
제가 아까 암호닉 신청 기화로 했는데 보셨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보셨나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기화 도짜님!!!!!!!!!! 머리 바굴게요 죄송합니다 ㅠㅠ 흑흑 넣어드릴게요 죄송합니다!
6년 전
독자86
아닙니다!!!! 잘 보고 있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75
[지박령]이에여...으아응아아아아아악 너무설레 너무 재밌어 최고야 작가님 사랑해여 이런 글을 써주시다니
6년 전
독자76
언이입니다!! 흐엉ㄱ....오늘도 부기는 너무 귀여운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어떻게 등장할 때마다 텍스트로 제 마음을 뿌시고 지나가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의 연애는 당연히 이 글 읽었을 때부터 목적이였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요 진짜 표현에 서툴은게 왜 하나도 안 답답하고 그저 귀엽고 사랑스럽기만 한 거죠 이거슨 부기효과인가요ㅠㅠㅠ 제 마음 다 담으면 2000자가 아니구 이조이억자는 되야 한 반의 반의 반이 담길 거 같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이런 귀여움으로 치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뿍뿍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김종현 아 왜 그렇게 귀여워요???? 김재환도ㅠㅠㅠㅠㅠ너무 겨유ㅠㅠㅠ역시 자까님♡♡♡ 수고하셨어요 늘 재밌게 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78
사이다입니다!!
오늘도 귀여움 폭발 ㅠㅠㅠ
빨리 말놓고 친해져서 이쁜 연애해라 빨리 ㅠㅠㅠ♥️

6년 전
독자79
톨비 입니다!@!~!@ 으엉ㄱ악 여주가 알아버렸따...~! 부기 징짜 귀여워요ㅠㅠㅠ 근데 진짜 말투도 저래서 작가님 글 덕분에 부기한테 재입덕할것같아요ㅜㅜㅜ 작가님의 목표가 둘이 이어주는거라니 저 독자.. 너무 행복합니다... 부기야 꼭 성공하쟈.....!
6년 전
독자80
암호닉 [지잘알부기]로 신청할게요!!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꾸쮸뿌쮸에요! 아 종현이 귀여워 죽겠네요 진짜ㅜㅜㅜ
6년 전
독자82
내언북임댜...하.....심장이가아푸다...종현아.... 귀여워쥭겠네..............귀여워!!!!!!귀!!!여!!!워!!!!!!종현이귀여우ㅓ!!!!!!!!!!!!!!!말투너무 귀여워서 쥬글거같아요 하핫이래하핫....
6년 전
독자83
헤스티아
하....작가님.... 부기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프자나요..... 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럽...암튼 드디어 용기를 내는 건가요!!! 담편이 넘나 궁금합니다!!!! 매번 귀여운 부기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4
[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작가님 이거 보는동안 광대 손으로 꾹꾹 내리면서 보는거 아시나요,,, 아 우리 부기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 진짜 종현이 말투 들리는거같고 막 그래요,,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합니다,,,아시죠
6년 전
독자85
부기워니입니다! 종현이 말투 진짜 탱 ㅠㅠㅠㅠ 진짜 저 수줍어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혀짧은 종현이 귀여워서 저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담부터는 여주도 뭔가 태도가 바뀔거 같은데요? 꺄 기대된당 ㅎㅎ 담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87
아 진짜 보는내내 고ㅏㅇ대가 내려올 생ㄱ가ㄱ을 안했어요ㅠㅜ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ㅜㅠ너무 재밌게 잘 보고있어요....ㅠ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64.127
위닝이에요!헉 진짜 종현이 네를 녜라고 발음하는거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ㅜㅠㅠㅜㅠㅠ어니부기의 큐티 모먼트....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아니를 안니라고 하는것도 귀엽구...자까님 진짜 필력도 넘나 몰입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 즘ㅁ맬 제 인생작이에여ㅠㅠㅠㅜㅠ
6년 전
비회원14.92
쩨알입니당! 아 진짜 종현 말투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항상 노트에 끄적이는 것두 넘넘 귀엽구........ 그리고 민현 종현이 애 다루듯이 오구오구 해주는 것도 넘넘넘 좋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최고입니다 복 받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씽씽이에요! 부기 넘 귀요운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스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엉ㅇ어유ㅠㅠㅠ자까님ㅠㅠ진짜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아마수빈이에요!! ㅎ ㅏ 부기도 귀엽고 재환이도 귀엽고 ㅎㅎ현실미 대박이에요 ㅠㅠ
6년 전
독자91
부기옹앵옹입니당!!이제 여주가 종현이의 마음을 알아줄까요??갈수록 종현이의 귀여움은 배가 되네요ㅠㅠㅠ전 그 덕분에 심장 아파 죽어요ㅠㅠㅠㅠㅠ그리고 현빈이도 첫 등장 했는데 현빈이가 무슨 활약을 해줄지 기대되네욥!!
6년 전
독자93
부기얌 왔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ㅜㅜㅜ아 진짜 귀여운 종현이때문에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ㅠㅜㅜ이제 여주도 눈치챘네요!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저런 선배 저도 주세요ㅠㅠㅠ주세요..귀여운 부기 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느앙 작가님 사랑해요(´°̥̥̥̥̥̥̥̥ω°̥̥̥̥̥̥̥̥`)❤️
6년 전
독자94
재뀨에요!!아작가니 ㅠㅠㅠㅠㅠㅠ완전대박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ㅠ아다음편까지 어떻게 기다리져ㅠㅠㅠ빨리와주세여제발
6년 전
독자95
고구마에요..하 진짜 환장하겠어요 너무 귀여워서.. 아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왁스 미치ㄴ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현이는 뭘 먹고 그렇게 귀여울까ㅜㅜㅜㅜㅜㅜ이와중에 재환이도 카톡 너무 귀엽고 민현이 넘나 스윗하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글 잘보고가요 작가님ㅜㅜ
6년 전
독자96
담담이에요 작가님!!
집에오ㄴ니까 올라와있네요!! 오늘도 부기는 넘 귀엽네요ㅠㅠㅠㅜㅠ 여주한테 들킨건가요ㅜㅠ 들켜도 조아..난..조아..

6년 전
비회원19.63
[ㅇㅇㅈ]으오 암호닉 신청할겟여! 누ㅜㅜㅜㅜ부기 넘 ㄱ ㅣ어ㅜ눤
6년 전
독자97
헝 부기너무너무귀여워서 아파트 뽑아버리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이런글 너무너무좋습니다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암호닉[넌나의부기]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8
아 대박 종현이 귀여워 ㅠㅠㅠㅠ
6년 전
독자99
이거 때문에 죽고싶어요 너무 좋아서.....♡
6년 전
독자100
[흰색]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욤... 아 부기 쏘 큐트 어도러블.......... 얼른 연애해조...
6년 전
독자101
몽쉘입니다~! 아 오늘은 더욱 부기가 귀엽게 나오네여...하 이제 곧 연애를 할것같은 예감이..! 그나저나 여주가 다 들었는데 종현이 어쩔려나~~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2
봉봉이에요 작가님 ㅠㅠㅠ! 여전히 부기는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 심장 아파 쥭겠어요
6년 전
독자103
샘봄 / 아 작가님이렁 결혼하고ㅛㅣㅍ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완존 좋아요 잣가님 근데 왜 사진이 안 뜨지 흐옹 조년아 날 가져 김조년 ㅠㅠㅠㅠㅍ
6년 전
독자104
[조리pong] 진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때무네계속 이거생각니요 종현이 볼때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작가님 안녕하세요 일단 [벼룩]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 ㅠㅠㅠㅠㅠㅠ 오늘 처음으로 봐서 지금까지 쭉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부기 ㅠㅠㅠㅠㅠ너무 귀엽고 ㅠㅠ 샤랑합ㄴ다 복받으세요
6년 전
독자107
[1111]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조녀니 넘 기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8
93이에욤 아악 어케 종혀니 이렄케 기여워서 어떡하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웅 넘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롱롱이에요!!!!!!! 부기가 말을 이렇게나 많이하다니 흑흣ㅅ 감개무량하군요 심지어 마음도 들켰어 대애박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허윽 미친 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짜에ㅠㅠㅠㅠ 혹시 아직 암호닉 받는다면..^^>..[유자]가 겹치는 분이 없다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ㅠㅠ 어윽 어니부기 귀여워!싸랑해!
6년 전
독자111
부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어어어ㅓ어어커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미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13
작가님 으엉 우리 부기 꼬옥 연애하게 해주세연... 이어주세요ㅜㅜㅠㅜ 둘이 연애스토리가 시급합니다 헉헉
아 그리고 암호닉 [꽃부기]로 신청 부탁드립니당♥

6년 전
독자114
여주근데진짜생각해보면어이없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안하던팀원이 번호묻더니 연락을 안햌ㅋㅋㅋㅋㅋㅋ 근데 고백얘기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5
안녕하세요 작가님ㅁ..★ 흑 프듀 101 들어와봤더니 이러한 설렘글이 (>-<~*) 등장해버렸네요 너무나 설레서 5편 모두 읽고 왔습니다 흑흑 맘이 두근거려요ㅕ..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 [ 동동] 으루 하고싶어용 감삼다 ♥
6년 전
비회원49.73
오름입니닷!! 진짜 부기 어떡하죠 너무 귀여워서 기절 할 것 같아요ㅠㅜㅠㅠ 말하는 거 너무 포인트네요 이제 여주도 부기가 좋아하는 거 알게됐네요ㅋㅋㅋ 앞으로가 넘 기대돼요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해요 작가님~~♡ㅅ♡
6년 전
독자117
아이고세상에 종현이 정말 세상 최고 너무 귀요미..... 아.....
6년 전
독자118
[병아리] 아이고 종현아 ㅠㅠㅠㅠ 너무 귀엽찌요ㅠㅠㅠ 작가님 진짜 귀여운 종현이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귀엽다못해 성스럽ㅠㅠㅠ 귀여워귀여워ㅠㅁㅠ
6년 전
독자119
아악 넘 귀영워요 시상에ㅠㅠㅠㅠㅠ진짜 망태기 없나여..(주섬주섬 오늘밤 졔가 부기를 납치하게씀다 자까릠...
6년 전
독자120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시면 [녜리]로 신청하고 가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재밌어요ㅠㅠ
6년 전
독자121
쟉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다 보고오ㅓㅆ어요 ㅠㅠㅠㅠㅠㅍ 아니 부기.. 부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갑니댜.. 그리고 암호닉 신청하구 싶습니다!! [그린]으로 신청해요 ♡ ♡
6년 전
독자122
헐 전 이렇게 빨리 여주가 알지 몰랐어요!!!!! 하 이렇게 보니까 뒷 얘기가 더 궁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 작가님 진짜 끊는 거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전편 보고 이번편은 언제 나올까 며칠 끙끙 앓았는데 ㅠㅠㅠㅠ 또 앓아야겠군요...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 흑
6년 전
독자123
[사용불가]로 암호닉신청해요!
세상에 여주가알게되다니... 이제 어떻게 전개될런지ㅠㅠ 긴장되네요

6년 전
독자124
헉 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첨봤는데 ㅠㅠㅠ넘구ㅏ어우어요 ㅠㅠㅠㅠㅠ엉엉엉[룰루랄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ㅠㅠㅠ다음편기다리구잇을게어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어 저 너무 행복해요....
6년 전
독자126
암호닉 신청할 수 있으면 [밍밍이] 로 신청 하께여..♡
6년 전
독자128
다녤이에요 종현이는 갈수록 점점 귀여워져요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둘이 가까워졌으면해요!
6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죽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와 진짜 너무 몰글몽글해요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쮸글]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31
마릴린 입니다!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엄청난걸 알아버린 여주,,,,,아주 좋아 전개가 훅훅 지나가서 제 심장도 아주 훅훅 펌핑합니다,,
6년 전
독자132
ㅠㅠㅠㅠㅠㅠ오ㅑ 진짜 기다렸어요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 ㅠㅠㅠ제 인생의 유일한 낙
6년 전
독자133
오만원입니다!!!!! 부기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ㅠㅠㅜㅜㅜ자까님ㅜㅜㅠㅠㅜ이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ㅠㅠㅠ이제 여주가 알았으니까 진도 팍팍빼면 되겠네요 기대할게요ㅎㅅㅎ
6년 전
독자134
[방구뿡]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정주행하고왔는데.. 이렇게 재밌다뇨ㅜㅜㅜㅜ!!
종현이 말투에 치이고 노트에 쓰는거에 치이고ㅜㅜ
너무 귀여워요ㅜㅜㅜ캐릭터가 아주 찰떡입니다ㅜㅜㅜㅜ
이렇게 재밌는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35
작가님 진짜 재밌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 된다면 [01]로 신청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136
[라온하제]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윽ㅠㅠㅠ심장멎었어요ㅠㅠㅠ요새 어니부기 글때문에 일상이행복합니다ㅠㅠㅠㅠ사랑해요자까님♥
6년 전
독자137
아이구...어떻게 여주가 다 들어버렸넿ㅎㅎㅎ이제 사귀는것만 남은건가?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38
헝헝어유ㅠㅜㅠㅜㅜㅠㅠ 이게 뭡니까ㅜㅠㅠㅜㅠ [챙챙]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ㅜㅠㅜㅜ 글이 너모 좋아요ㅜㅠㅜㅜㅠ
6년 전
독자139
세상에ㅠㅠㅠㅠㅠㅠ 부기랑 너무 찰떡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선]으로 암호닉 신청 하구 갑니당
ㅜㅜㅜㅜㅜ넘 귀여워요 오늘도 ㅜㅜㅜㅜㅜ부기가 좋아하는 걸 이제 눈치챘겠죠ㅜㅜㅜㅜㅜ끄앙 이제 진도 휙휙 나가는 건가오ㅜㅜ

6년 전
독자141
정주행 다 했어요ㅠㅠㅠ종현이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정말루 현생 불가에요....귀여워..ㅠㅠ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잘 봤습니다!! 암호닉 [파이리]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25.107
암호닉 [남융]으로 신청이요 !!
6년 전
독자142
[여지]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143
아진짜너무귀여워요......귀여워귀여워어떡해너무귀여워.....하...... 근데 저 고백이란 말를 들었으면 이제 둘이 사귀면 되겠네요.(단호)
6년 전
독자144
이제 알아버렸네요 ㅋㅋㅌㅋㅋㅋ 아 부기 성격 왜케 귀여운건지 ㅋㅋㅋ ㅠㅠㅠ 재환이랑 미녀니가 고생이 많ㅇ네요 ㅎㅎㅎ [참새]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독자145
작가님 진짜...너무 감사드리고 복받으실거에요 정말
6년 전
독자146
으아ㅠㅠㅠ 흰피치에요ㅠㅠㅠㅠㅠ 미쳤어요ㅠㅠㅠㅠ어머 어떡해 들켰어 ㅠㅠㅠㅠ근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흐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진도 나갔으면 ㅎㅎㅎㅎ
6년 전
독자147
주여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 무진창 귀여워서 심장이 아프군요ㅠㅠㅠㅠㅠㅠ 종현은 물론 민현 현빈 재환 오옹 넘나 귀여워서 지구 뿌셔 즈르르느누ㅜㅠㅜㅜㅜㅠ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48
[부기북이]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ㅁㅠ 하아아 너무 귀여워요 활자에서 귀여움 읽은 게 오랜만이라 보면서 계속 설렜어요 이런 설렘 느낄 수 있게 해주신 어니 님께 치얼쓰...☆
6년 전
독자149
[1115] 암호닉 신청해요!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아이고 종현아, , , 앓다 죽을 종현이, , ,
6년 전
독자152
부기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넘커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도 좋은데 이 글에서 재환이도 귀여운거 같아요ㅋㅋㅋㅋㅋㄲㅋㅋㅋ 현실 대학생같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3
연애해. 당장 고백해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귀여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잇슴다ㅠㅠㅠ
6년 전
독자154
으아아ㅇ앙ㅇ아 자까님..ㅜ 너무너무 조아효...ㅠ 진짜 달달하고 설레고 두근두근..ㅜ 잘 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155
와 진짜 미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잡담 무료이벤트때문에 뒤지다가 이런 글을 이제야 발견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일단 사랑받고 시작할게요...아 종혀니 귀여워서 죽겠다구요ㅠㅠㅠㅠㅠ이런 새벽에 과제하다말고 저 계속 입틀막한 거 아시는지....
아직 설렘모먼트나오지도 않았는데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망상하고 있습니다..네...종현이 실제로 저럴 거 같잖아요!!!!!!!!!!
게다가 민현이 왜때문에 설레는 부분? 재환이도 완전 찰떡이고요....아 진짜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때문에 못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암호닉 [포카리] 신청하고 갈게요!!! 워후!!!!

6년 전
독자156
부기..이즈 ...러브... 다음화 진짜 궁금해 미치겠네요;
6년 전
독자157
ㄴ아ㅠㅠㅠㅠㅠㅠㅠㅠ귀녑다ㅠㅠㅠㅠㅠ연애각이네요
6년 전
독자158
내마음의어니부기입니다!!!!! 으아ㅜㅜㅜㅠㅠ 대박 ㅠㅠㅠㅠㅠ 드디어 여주가 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종현이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10000쩡]암호닉 신청하구 갈께요~ 너무 재밌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21.224
[체리청] 으로 암호닉 신ㅇ청할게요!! ㅎㅏ 종현이 너무 귀여워야ㅕ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새현] 암호닉 신청하구 갈께여!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지구뿌시고싶어요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161
괴물입니당 ㅠㅠㅠ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구..
6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ㅏ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잘됐으면 엉ㅇ엉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3
러브미입니다!종현이ㅠㅠㅠㅠ그래도 요주도 계속 신경쓰는거보면..
6년 전
독자164
어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5
배꽃입니다 이제 여주도 알았으니 사귀면 되겠네요 사귀어라 (짝) 사귀어라 (짝) 우리 재화니 때문에 다 들켰네요 들켜써...
6년 전
독자166
껄껄껄ㅋㅋㅋㅋㅋㅋㅋ 재화니 덕분에 들켰네요ㅋㅋㅋㅋ 여주도 종현이한테 마음이 있어야 할텐데... 제발 있어주면 안되겠니ㅠㅠ 근데 둘 다 아직 갈길이 머네요.. 아니 이제 여주가 알았으니까 여주의 마음이 어떻냐에 따라서 빨라질수도 있겠네요!!!
6년 전
독자167
사람이 귀여워서 이렇게 가슴이 찢어지게 아플 수 있구나.....하고 느끼게 되는 하루네요 자까님,,,,,,,,,,,,,,,,,,글써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ㅠㅜㅜㅜㅜㅜ제 일상의 낙이랍니다 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68
빠리 말이나 놓아란 말이야!!!!!!종현아 귀엽긴해도 답답해..
6년 전
독자169
으앙 대박이예여 ㅠㅠㅠㅠㅠㅠ다보고왔어여 ㅠㅠㅠ 종현이 왜이렇게 귀엽죠 ? ㅠㅠ 빨리 사겨라아아아아아 저 암호닉 [져니] 신청하구가여 ❤️❤️❤️
6년 전
독자170
따흑....아 너무 구ㅏ엽자뉴어어어어어어어어러렁러러어 하핫 이거 어ㅐ 음성지원되는거죠ㅜㅠㅠㅠ
6년 전
독자171
이어니부기부기부기야ㅠㅠㅠㅠ왜그렇게귀엽냐ㅠㅠ어?빨리팍팍나가!!!
6년 전
독자172
허니통통이에요
옴마 여주가 들어버렷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이제 사귈일만 남앗네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제발 얼른 진도 좀 빼바ㅠ 답답해ㅠㅠㅠ 종혀나 넌 할수있,,다,,!!!

6년 전
비회원94.223
[슈우]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 이렇게 꿀잼인글은 지금 봤다니,, 재밋게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73
으어ㅠ정주행해버렸어!!진짜ㅠㅠㅜㅜ너무기여워요ㅠㅜ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4
헐 부기얌ㅠㅠㅠㅜㅠㅠ사랑해ㅠㅠㅜㅠ꼭 이어졌으면 좋겠으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정새벽] 으로 ... 암호닉....신청하곺어요....
저 어니님 이 글로 종현이 입덕한거 알아주셨음 좋겠어요...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77
정없조 못 잃어ㅜㅜㅜㅜㅠ종현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엉엉
6년 전
독자178

헥 너무 귀여위ㅜㅜㅜㅜㅜㅠㅜㅡ워ㅜㅜㅜㅜㅜㅜㅜ미쳐오ㅡ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부기야 사랑해ㅠㅜㅜㅠ

6년 전
독자179
헉헉 저 정주행하고왔는데 혀 짦은거 이렇게나 귀여울 일이에요? 어후 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대요? 저는 미년이랑 언제 사귄대여? ^ㅁ^,, 하핫 아맞다 저도 암호닉 [프사꾼] 으로 신청할게료 !! ❤
6년 전
독자180
받으시는지 모르겤ㅅ지마누ㅜㅜㅜ [일반]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 귀엽네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짜 종현이 너무ㅜ귀여워요...
6년 전
독자181
[깔롱]암호닉신청할게요!!! 워우 진짜 부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근데 이대로 여주가 알게되면 안되는데 ㅠㅠㅠ 좀더 재환이가 놀렸으면. ㅠㅠㅠ흑 잘보규가유 작가님!!
6년 전
독자182
빨리와주세여....ㅠㅠ
6년 전
독자183
작가님 너므 긔야으ㅏ요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4
헐ㅠㅠㅠㅠㅠㅠ저 [똑띠]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5
와!!! 진짜재밌어여!!!
잘보고갑니당~
[동태]신청이요!

6년 전
독자186
꿀돼지입니다.. 이대로 죽어도ㅠ여한ㅇㅣ 없겠네요.. 종혀나...ㅠㅠ
6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쥬거요 쥭습니다.....하아
6년 전
독자188
아 부기 ㅠㅠㅠ 나 주거. ㅠㅠㅠ 넘 기여운거 아닙니까.. 사겨라 빨리!!!
6년 전
독자189
[뿜뿜이]로 암호닉신청할게여!!우리 재환이...그렇게 티나게 피해버리니까 다 걸린거아니야^^...이제부터 시작이다 부기야 결혼하자!!!
6년 전
독자190
좋은아침이야에서 현웃ㅋㅋㅋㅋㅋㅋㅋ빻리친해지면젛겟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91
아니 정말 파쳤어ㅓ요 대박 너무 귀여워서 이젠 숨을 못 쉴 지경입니다 와 진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92
[하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하느님부처님아버지 정말 제가 이런 글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어러어ㅜㅜㅜㅜㅠㅠㅠㅠㅠ 진짜 앓을게여ㅜㅜ
6년 전
독자193
으어....정주행 완료햇는데 너무 몽글몽글하네요~
6년 전
독자194
아......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5
미쳤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하핫하하핫
6년 전
독자196
00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종현이 너무 귀엽게 잘 보고 있ㅅ어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자까님
6년 전
독자197
[리링]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 퓨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요 진짜 볼때마다 현실 웃음터지고.. 막 심장이 두근거리고 우앵 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98
[탈큡소취]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ㅜㅠ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
6년 전
독자199
아 독자님 제 심장이 왜케 도키도키한거지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운 부기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0
와 오늘 정주행 다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해석 완전 정확한 거 아니에요?ㅋㅋㅋ큐ㅠㅠ귀여워요 부기ㅠㅠㅠㅠ [민트초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읽으면서 음성지원까지 되는 글은 처음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습니다ㅠㅠ
6년 전
독자201
하ㅠㅠㅠㅠ이번화 종현이 제일 귀여운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으아아유ㅠ
6년 전
독자202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고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설렐준비해도 좋은거져..?
6년 전
독자203
헉 다 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4
[뿡빵부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이구 우리 부기ㅜㅜㅜㅜㅜ세상 귀여운 짓ㅁㄴ 골라골라 하지 너무 귀엽지 사랑스럽지 부기야 조별과제는 누나가 캐리한다 부기는 숨만 쉬자...
6년 전
독자205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8
아아아아아아앗가아삿ㅅ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혀나 부기야 빨리 고백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0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언제 사귄대죠~~~~??
6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 아 진짜 전혀 답답하지 않아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막 설레게 표현하실 수 있죠? 답답할 법 한데 그냥 쩔쩔매는 부기가 기여울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2
ㅌㅋㅋㅋㅋ그래듀 많이 발전해써ㅠㅠㅠㅠ엉엉 흡 넘 귀어우ㅜ..
6년 전
독자213
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풋풋 그자체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4
아오 재환잌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예쁜짓 ㅠㅋㅋㅋㅋㅋ 이제.. 다이렉트로... 조아해봅씨다..
6년 전
독자215
헐 이제 연애만 남았넹 어서 연애하자^^
6년 전
독자216
드디어 눈치채는 건가요? 너무 잘보고 가욥
6년 전
독자217
안녕하세여,,,작까님,,ㅎ,,,,,,저번화에서 암호닉 신청했던 부기데뷔각,,,,,,지ㅣ금 넘 슬픈데 귀여운 종혀니 보러 왓슴다,,,ㅎㅏ 김종현 최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8
헐ㅋㄱㅋㄱㅋㄱ다안거에요???꺄아아아아악 내가다좋다
6년 전
독자219
부기야 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유ㅠㅠ
6년 전
독자220
크러러러하하흫루ㅜ후루 다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1
헐랭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2
어익후^^ 겸둥이들 너무 4ㅟ여운거 아니에여 하핫 사랑둥
6년 전
독자223
헉 다 들었당!!!!!! 빨리 담편 봐야겠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아ㅏ앋ㄱ
6년 전
독자224
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셋이서 쪼로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5
아귀여워ㅠㅠㅜㅜㅜㅜ어떡하죠ㅠㅠㅠㅠ너무귀여워여ㅠㅠ
6년 전
독자226
종현아 나랑 지금 당장 사귀자!!!! 제발 빨리 고백하고 사귀자ㅠㅠㅠㅠㅠ 언제까지 그러고있을꼬야ㅠㅠㅠ귀염둥이들 사랑스럽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7
꺄.....귀여워///
6년 전
독자228
아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셋이 허술한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ㅜ씹 덕 ㅠ
6년 전
독자229
귀여운 부기 + 쓰니의 필력....진짜 너무 존경스러워요진짜ㅠㅠㅠ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30
부기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1
진짜ㅜㅜㅜ우리부기ㅜㅜㅜ너무귀여우여ㅛㅠㅠㅠ
6년 전
독자232
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망개멍이에요 넘나리설레여ㅜㅜㅜㅜ김종현 너무 카와이한거아닙니까ㅜㅜㅜㅜㅜㅜ황민현이옆에서 챙겨주는게 더 쩔구여ㅜㅜㅠㅠㅠㅠ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233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어아 작가님.... 저는 정말이지 왜 이글을 왜 이제야 보기시작했을까요..... 초귀여움의 절정체인 쩨알이가 바로 여기있었는데....
6년 전
독자234
빨리 사귀어라
6년 전
독자235
앜ㅋㅋㅋㅋㅋㅋ귀요미들ㅋㅋㅋㅋㅋㅋ그 중요한 얘기를 왜 거기서 하니 얘들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6
들어보려따!!!!
6년 전
독자237
하핫ㅋㅋㅋㅋ하핫ㅋㅋㅋㅋ왤테 웃기죸ㅋㅋ
6년 전
독자238
와 뭐야 다 들었다뇨 ㅠㅡㅠ 연애하자 짝짝짝
6년 전
독자239
악 정말 귀여워서 어케요 ㅜㅜㅜㅜ 부기 진짜 사랑스러어 오늘 대화 많아서 좋아요 흑흑
6년 전
독자240
으악 너무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1
아 진심 인티 뿌시고 싶다... 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242
헐 여주가 알아버려서 막 피하고 이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화 보러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3
들커버려써...@!!!!
6년 전
독자244
으아 카와이ㅠㅠ 이제 여주가 먼저 더 적극적으로 하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쩨알이 세젤귀여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귀엽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5
아 정말 작가님 죽어버릴거같아요ㅠ진짜 지금 선풍기 돌아가고ㅠ있는데 분해시켜버리고 싶네요 이과도 아닌데..
6년 전
독자246
보통 저정도로 연애초보면 답답해야되는데 왜때문에 부기는 이쁘고 귀엽고 다하죠....?ㅠㅠㅠㅠㅠㅠㅠ 으으 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7
제 목적도 둘이 연애하는 거에요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48
흐어어어러엇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고백이라니 다 들어버렸어ㅜㅜㅜㅜㅜ오구오구ㅜㅜㅜㅜ
6년 전
독자249
아니 세상에....세삭게...ㅡ세상에..작가님살ㄹㅎ랑해여 ㅎ와너무재밋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0
이 글 졍말 좋단말이에요 ㅠㅜㅜㅠ
6년 전
독자251
조별과제..... 아ㅜㅠㅠ부기때문에 못살겠다 일생불가 하 ㅠㅠㅜ부기야ㅠㅠㅜ쩨흐이ㅜㅠㅠㅠㅠ유유ㅠ유ㅠㅠㅠㅠ넘좋어요 빨리다음화보러가야지유뿅
6년 전
독자252
ㅜㅜㅜㅜ기녀워ㅜㅜㅜㅜ너무 기여워ㅜㅜㅜ다귀야워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글 너ㅜ 잼있어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253
종현이랑 여주의 러브러브 빨리보고싶어여ㅜㅠㅜㅜ
6년 전
독자254
조뇨나ㅜㅜㅜㅜㅜㅜㅜ너무주ㅠ러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너무조하아ㅜㅠㅠㅠㅠㅠㅜ어ㅓㅜ루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255
우옭.. 알아채버렷따.. 어쩌지ㅡ..
6년 전
독자2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좋은아침이예요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존재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7
ㅠㅠㅠㅠㅠㅠㅠ아 갈수록 더 귀엽잖아여ㅠㅠㅠㅠㅠ흐ㅡ륵ㄱ 종혀나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8
아 ㅋㅋㅋㅋㅋㅋ 진짜 ㅠㅠㅠㅜㅜㅜ 종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59
크아아아아어아ㅏ아ㅏ아아ㅏ아아ㅏ아아ㅏ쥬금 설레쥬금
앜ㅋㅋㅋㅋㅋ부기 하핫이 왤케 음성지원되는거 같짘ㅋㅋㅋㅋ

6년 전
독자260
아ㅏ 이제 ㅎ행쇼해라 사귀어라 작가님은 제가 진짜 많이사랑해요 진짜 와우 예쓰구슈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1
헐 ㅠㅠㅠㅠ 진짜 재미있어요 !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2
아아아 둘이 대화 길게하는거 나오면 입 찢어질 것같아요 으하허허러러러후 왜이리 귀엽나요
6년 전
독자263
다 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4
아 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 그래서 둘이 언제 가귄다그용..?ㅎㅎㅎㅎ하핫 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5
이제 둘이 말 놓고 연애 할 날만 남았나요???ㅠㅠ 아.... 너무 좋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6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ㅜ노트북으로 보고 있는데 진짜 키보드 부수고 싶을만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7
크크쿠쿠투쿠ㅜ부기 짱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8
오...이건 예상치못했던 전개에여...
6년 전
독자270
헐 다 들어버렸어!!!!! 좋다!!!!
6년 전
독자271
벌써부터 여주가 다 알다니 ㅋㅋㅋㅋㅋ 너무 허술한 거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 조심 좀 하지!
6년 전
독자272
악 부기가 좋아하는걸 벌써 알게 된건가녀??!! ㅎㅎ 후하후하
6년 전
독자273
ㅋㅋㅋㅋㅋ이렇게 귀엽게 설레는 글은 처음이네요ㅋㅋㅋㅋ잘보고가요 오늘도!♡
6년 전
독자274
연애하면 둘 다 너무 귀여울거 같아요 벌써부터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들 너무 귀여워욯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6
제 목적도 작가님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277
헐 어켘ㅋㅋㅋㅋㄱㅋㅋㅋ
6년 전
독자278
오빠! (흠칫) 녜! 하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 가져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래서 언제 사귄대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9
어떻게 틀렸어 ㅋㅋㅋㅋㅋ 이런 빠른전개 감사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둘아 꽁냥꽁냥하눈가를 기다리면 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작가님의 필력덕에 재미있는 글을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80
으아아아아악ㄱ 뭔가 이 글은 엄마 마음으로 엄마 미소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 글 특유의 분위기 좋아요 잔잔하게 기분좋게 흘러가는 분위기..!
6년 전
독자281
듣게 되서 다행이네요 에휴 이제 마음도 알았겠다 빨리빨리 진전될것인가
6년 전
독자282
아 헐 들어써 ㅜㅠㅠㅜㅠㅠㅠ 제발 너 잘 됐음 좋겠어요 들은 게
6년 전
독자2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대박 구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귀엽기 있냐거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4
진짜 종현이 귀여워서 죽을 거 같아요ㅠㅠㅠ진짜 아..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5
긔여워영ㅇㅠㅠㅠ으ㅓㅠㅠㅠ
6년 전
독자286
히익 여주가 알아 버리다니요 뭔가 둘 사이의 진전은 느린데 그게 넘나 좋아여 몽글몽글하구 설레요ㅠ
6년 전
독자288
와 급전개가나욬ㅋㅋㅋ 사이다다
6년 전
독자289
들어버렸어 ㅜㅜㅜㅜ 이제 연애 기대핮니다 ㅜㅜㅜㅜ
6년 전
독자290
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 아아아아악 난 몰라 어쩌면 좋아 ㅜㅠㅡㅠ 이제 어? 막 고백하고 연애하고 어? 얼른 해야겠네 ㅠㅜㅜㅜ ♡♡
6년 전
독자291
너무 다들 애기같네유ㅠㅠㅠ
재환이 넘나 귀여운것ㅎㅎ

6년 전
독자292
끄아아악 부기야ㅜㅜㅠ여주가 알았으니까 넌 그냉 고백만 하면돼!!
6년 전
독자293
헐 어떡해 들어버렸어 역시 성우=재환 둘 다 눈치가 조오오오금 없네요... 그게 매력이지만! ㅋㅋㅋㅋ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294
이럴수가.... 알아버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고백 단어 꺼냈다고 얼굴 빨개지는 부기 넘 귀엽구요ㅠㅠ
6년 전
독자295
귀여으ㅓ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
6년 전
독자296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심장이 아프네여ㅠㅠㅠ너무 기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7
이제 여주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ㅜㅜ 반말도 하고 사적인 카톡도 하자 !!
6년 전
독자298
ㅋㅋㅋ재화니ㅋㅋ비록 말 실수이지만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싶어요. 꺅 뭔가 한걸음 진전된 느낌이에요. 종현이도 점점 용기내는 모습이 참 좋습니당♡
6년 전
독자299
연애 할 수 있는 거 맞나요 ㅋㅋ ㅋㅋ 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기엽고 ㅜㅜㅜ ㅜ왁스 칠 햇다가ㅜㅜㅜ으아ㅏㄱ 조용히 물소리래... . . 진짜.. 제가 이런 명작을 왜 이제서야.ㅣ
6년 전
독자300
으악 둘다 넘 기여워요ㅠㅜㅜㅠ 귀염둥이들ㅜㅜ
6년 전
독자301
자까님 종현이랑 얼른 연애시켜주세요~~~~훠우!!!!
6년 전
독자302
아악!!!!!!!! 아니 날이 지날수록 이렇게 더 귀여워져도돼요????!!!!! 진짜 미쳤어!!!!!!!!!
6년 전
독자303
헉허과고ㅓㄱ연애해!
6년 전
독자304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5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뭔가 상상되요ㅎㅎㅎ
6년 전
독자306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둘 다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 ?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구얔ㅋㅋㅋ큐ㅠㅠㅠㅠㅜㅜ
5년 전
독자307
귀여워요 둘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드디어 종현이의 마음을 알았네요ㅠㅠㅠㅠㅠ이제 사귀는 일만 남았어요!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7:36 ~ 5/3 1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