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26515l 2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야기에 앞서 말하지만 나는 결단코 김종현에게 밉보일 행동을 한 적이 없다. 그건 우리 집에 남아 있는 치킨을 걸고 말할 수 있다. 그렇다고 김종현과 안면이 있는 사이냐? 그것도 아니다. 김종현과 나는 단지 같은과 선후배이지만 단 한번도 말을 튼 적은 없는 사이다. 그도 그럴것이 이제 막 군대를 제대한 복학생 김종현과 새내기인 나의 접점은 학교 행사가 아니면 있을 수가 없었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김종현은 학교 행사란 행사는 모조리 불참한다고 그랬다. 강력한 인싸인 나와는 다르게 김종현은 강력한 아웃싸이더였다. 



" 안녕.. 하세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A | 인스티즈

" ..... "



강력한 아웃싸이더인 김종현과 1도 접점이 없는 내가 김종현에게 인사를 하는 이유는 별 거 없었다. 빌어먹을 조별과제를 김종현과 같이 하게 됐기 때문이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자면 김재환이 같이 듣자고 한 교양 과목을 나 혼자만 수강을 한 게 문제였다. 김재환은 보기 좋게 수강신청을 광탈 당했으며 나는 닥쳐올 악연도 모른 채 광탈 당한 김재환을 놀리기에 바빴다. 지금와서 후회해봤자 뭐가 달라지겠냐마는. 같은과끼리 조별과제를 같이 하라는 건 지금 생각해도 존나 너무한 명령이었다. 



" ..저, 그.. 제 이름은.. "



내가 원래 말을 더듬는 사람이 아닌데. 김종현의 낯선 눈빛 때문인지는 몰라도 자꾸만 말이 절로 더듬어진다. 김종현은 입을 일자로 꾹 다문 채로 허리를 꼿꼿이 피고 내 얼굴만 보았다. 그러다 내 얼굴 닳겠어요 오빠. 마음 같아서는 평소 친구들에게 날리는 드립을 치고 싶었지만 김종현의 얼굴을 보아 하니 드립을 치자마자 날 이상한 눈빛으로 볼 게 뻔하여 닥치고 입을 다물었다.


다른 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잘도 조별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우리 조는 벌써부터 망할 조짐이 보인다. 김종현의 동공이 데구르르 굴렀다. 이제야 상황 파악이 된 건지 한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던 김종현이 돌연 목을 가다듬었다. 크흠..큼. 


무슨 말이라도 하나 싶어 김종현의 얼굴을 보았지만 그건 걍 내 착각이었다. 김종현은 순전히 목을 다듬은거였다. 가래라도 꼈나보다. 두어 번 같은 행동을 반복하더니 강의가 끝났다는 교수님의 말에 부리나케 짐을 싸고 총총총 강의실을 빠져나간다. 아니, 쫌. 사람이 뭐 저래. 나는 작은 한숨을 내쉬고 쓰지도 않은 연필과 지우개 노트를 가방에 쑤셔 넣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A | 인스티즈

" ..오 대박인데. 그 형이랑 조별과제를 같이 한다고? "



ㅇㄷ. 카톡 하나를 보냈을 뿐인데 김재환은 저도 강의가 끝났다며 함께 점심을 먹자고 했다. 학교 근처 식당에 오면서 내내 표정이 굳어 있던 내 낌새를 눈치 챈 건지 김재환은 왜 그러냐며 닦달을 했고 결국에는 실토를 해버렸다. 김종현, 그 오빠와 같은 조가 되었다고.



" 응. 오늘 한마디도 안 하고 강의 끝나자마자 걍 강의실 나가더라. 나, 참. "

" 그 형, 그래도 착해. "

" 같은 김씨라고 지금 편 드냐? "

" 아니, 그건 아니고. 너는 그래서 그 형이랑 같은 조 돼서 싫어? "



뽁뽁. 괜히 티슈를 뽑았다. 김종현과 같은 조가 돼서 싫냐는 물음에 섣불리 대답을 하지 못하겠다. 



" 대답 없는 거 보니까 싫지는 않은가 보네. 야 그 형 착하다니까. 민현이 형 친구라서 내가 잘 알아. "

" 민현이 오빠? "

" 어. 둘이 자취하는데 몰랐어? "



황민현오빠. 이번 학기에 복학한 오빠였다. 큰 키와 잘생긴 외모 그리고 다정한 성격. 강력한 인싸 중 하나인 민현이 오빠와 김종현이 친하다고? 뜻밖의 말에 약간 당황했다. 9월 개강을 하고 개강 총회 때 민현 오빠를 본 기억이 난다. 활발한 성격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의기소침하고 어두운 성격은 더더욱 아니었다. 오빠 안녕하세요~ 동기들과 나란히 가서 인사를 하니 눈이 없어질 정도로 웃어 주었다. 응 얘들아 안녕. 잘 부탁해. 그 이후로 동기들 사이에서 민현 오빠는 황제로 통했다. 걍 존나 멋있으니까. 생각해보면 그 때도 개강 총회에 김종현은 오지 않았다. 나는 김종현의 이름도 이번에 알았다. 교양 수업에 같은 과가 그 사람 밖에 없어서 알게 된 이름이었다.



" 아무튼. 종현이 형 착해. 몇 번 밥도 같이 먹었는데. "

" 야 너는 친구 나밖에 없다면서 은근 잘 논다. "

" 뭐야 질투해? "

" 뭐래. 이거나 먹어. "



질투는 뭔 질투. 사정없이 김재환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날리고 물을 마셨다. 오늘 새로 안 사실을 다시 떠올렸다. 

김종현과 황민현은 친구.

황민현 = 핵인싸

김종현 = 핵인싸? 


아니 그것보다. 


그래서 우리 조별과제는 어떻게 되는 거지? 일주일에 두 번 들은 교양 시간마다 괴로워할 내 얼굴이 머릿속에 스쳐간다. 아, 벌써부터 끔찍.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이틀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달라진 건 없었다. 여전히 학교에서 김종현을 보면 우리는 서로 모르는 사이처럼 눈만 2초 정도 마주치고 황급히 고개를 돌렸다. 그리고 각자의 갈 길을 갔다. 김재환의 말을 들으면 사람이 나쁜 사람 같지는 않은데.... 아니면 날 싫어하나. 설마 내가 하도 나대서 싫어하나. 그때였다. 교양 수업에 들어가려 하는데 반대편에서 김종현이 홀로 걸어오는 게 보인다. 검은색 반팔과 검은색 바지 그리고 검은색 신발과 검은색 모자. 검은색 성애자임이 분명하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번에 본 옷차림과 어떻게 같을 수가 있지.



김종현이 먼저 강의실 안으로 들어갔다. 나도 김종현을 따라 눈치를 보며 강의실 안으로 들어섰다. 오늘부터는 조별끼리 앉아야 한다는 지시가 강의실 칠판에 쓰여 있다. 힐끔 시선을 김종현 쪽으로 두었다. 김종현도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조심조심 김종현 쪽으로 걸음을 옮기고 앉아 있는 김종현의 옆자리에 가방을 내려놓았다.



" ..안녕하세요. "



슬그머니 자리에 앉으면서 인사를 건넸지만 김종현은 묵묵부답이었다. 아니, 이 사람 말하는 걸 본 사람이 있긴 해? 생각해 보면 종종 학교에서 마주치는 김종현은 검정 마스크를 쓰고 홀로 캠퍼스를 거닐었다. 이번에는 검정 마스크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같은 과 후배가 인사를 하는데 대답 정도는 해 줄 수 있는 거 아닌가. 힐끗 고개를 돌렸다. 순간 김종현과 눈이 마주치자마자 김종현은 고개를 돌리고 입을 뻐끔거렸다. 



" 하,핫.. "



? 내가 잘 못 들은 건가. 방금 김종현의 입에서 나온 말은 단어 따위가 아닌 의태어였다. 김종현의 얼굴을 다시 한 번 보았다. 무슨 일이라도 있었냐는 듯 김종현의 얼굴은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 내가 잘 못 들은 게 맞나 보다. 괜히 목 언저리를 긁었다. 



" 저, 이제 저희도 조별과제에 대해서 이야기 해봐야 할 것 같은데..요. "



대답 대신 김종현은 고개를 끄덕인다. 당찬 고갯짓이 연거푸 지속되더니 이번에는 노트를 꺼내서 무언가를 적기 시작했다. 


슥, 슥. 김종현의 연필 움직임이 서서히 멈추었다. 김종현은 슬며시 노트를 내게 건네었다. 



' 제가 조별과제 다 할게요 ^^ '



아, 이 사람은 정말 뭐지. 노트를 보고 내가 든 생각은 딱 하나였다. 이거 약간 그런건가. 싫어하는 사람과 말도 섞기 싫어서 일부러 말도 안 하고 과제도 그냥 자기가 도맡아서 하는 거. ..시발.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자 갑자기 울화통이 차올랐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내 인사는 가뿐히 무시했고 이제는 말도 섞지 않으려 한다. 물론 대화 한 번 나눠본 적 없지만 나는 꽤 분했다. 



" 저기요. "



얼씨구. 이제는 아예 내가 말을 걸자 노트에 글씨를 끄적인다. 기가 차서 말을 하지 못하는 내 앞에 표정 변동 없이 노트를 내민다. 



' 고마워하지 않아도 돼요 ㅎㅎ '



..... 나는 그냥 존나 할 말을 잃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A | 인스티즈

" 잘 하고 왔어? "

"..안니.. "



민현은 힘없이 자취방에 들어서는 종현을 보며 혀를 끌끌 찼다. 이번에도 실패한 모양이다. 민현이 병장으로 군대에 있을 때부터 종현은 항상 전화로 민현에게 실패했다는 말을 전하곤 했다. 미녀나.. 실패해써. 유독 혀가 짧은 종현은 민현 같은 친한 사이인 친구가 아닌 이상 먼저 입을 여는 일이 드물었다. 그래서 종현은 군대를 제대하고 복학한 대학교의 3월을 쓸쓸하게 혼자서 보냈다. 민현의 제대를 기다리면서 말이다. 그러던 찰나에, 종현은 여주를 보게 되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 종현은 아직도 그 날을 잊지 못한다. 



" 실패야? "

" ..응.. "



친구들에게 가득 둘러쌓여서 사탕을 주고 받으며 환히 웃던 여주의 얼굴이 아직도 새록새록 떠오른다. 포켓몬스터 캐릭터나,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에게 첫 눈에 반한 적은 있어도 실직적인 사람에게 첫 눈에 반한 건 여주가 처음이었다. 종현은 잔뜩 풀이 죽은 채 울상을 지었다.



" 조별과제.. 용기 내써.. 내가 한다구 해써.. "

" 근데 뭐래? 여주가, 싫대? "

" 그냥..가써.. "

" 말로 했어? "

" ..안니? "



그럼 뭐로 말했는데? 설마, 수화했어? 민현은 고등학생 시절 종현이 떠올랐다. 그때도 종현은 혀가 짧았다. 짓궂은 아이들은 종현이 말을 할 때마다 웃으면서 손가락질을 했는데 그 트라우마 때문인지는 몰라도 종현은 그날 이후 수화교실을 다녔다. 다행히도 민현 덕에 아이들의 짓궂은 장난은 멈추었지만 종현은 그 이후로 더욱 말을 아꼈다. 민현은 그저 그런 종현이 귀여우면서도 한편으론 안쓰러웠다. 좋아하는 애가 생겨써 미녀나... 처음 제게 여주의 존재를 고백했을 때도 종현은 최대한 입을 크게 벌려 이야기했다. 혀 짧은 소리를 내지 않기 위함이 분명했다.



" ..노트. 여기에 적어서 보여줘써. "

" 종현아. "

" 응? "

" 용기 갖자 우리. "

" 응? "

" 안되겠다. 너 이러면 평생 혼자 살지도 몰라. "



뜨헉. 민현의 청천벽력 같은 말에 종현의 표정이 더욱 어두워진다. 반면에 민현은 큰 결심이라도 한 듯 입꼬리를 끌어 당기며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었다. 나만 믿어 친구야. 민현의 표정이 그렇게 말해주는 것만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 너무 귀여워서 그만..클리셰 가득한 글이구요 

연재는 글쎄요...너무 막써서 지울지도 몰라욬ㅋㅋㅋㅋ그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목표는 쏠쏠2조 다 나오기인데 성공할 수 있을지는...(먼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68.94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부기 핫 하는거 음성지원 ㅋㅋㅋㅋㅋㅋ진짜 본인들 성격인것같아옇ㅎ
자까님 계속 써주세요!!

6년 전
독자1
다음 편이 간절합니다ㅠㅠㅠㅠㅠ 민현이랑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다음 편 올리셨을때도 올리시자마자 달려올게요!
6년 전
독자2
헐 신알신이 누르고 싶어요 흑흑 와 진짜 부기 캐릭터 너무 귀엽구 귀엽고 작고 소중한 부기,,. 꼭 다음편도 만나고 싶어요 ㅠㅠ 작가님이랑 오조오억번 만나고 싶어요 엉엉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아니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하지 않아도 돼요ㅎㅎ' 여기 제 기준 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젭알.... 다음화를....들고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오늘부터 물 떠놓고 기도할 거임 저 무교인데요.. 그래두 할 거예요... 그러니까 다음화를 주세요.....
6년 전
독자4
아 ㅋㅋㅋㅋ 웃다가 빵터졌어요 ㅋㅋㅋ하핫
6년 전
독자8
부기 말투가 넘 귀엽잖아여ㅠㅠㅠㅠ 노트에 써서 보여주는것도 귀엽고ㅠㅠㅠ
6년 전
독자9
진짜귀엽다ㅠ 부기말투ㅠ
6년 전
독자10
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미녀나..실패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운거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
아 부기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 핵귀엽다 진짜 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26 아호닉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독자12
아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 너무 귀여어ㅠㅠㅠㅠ8ㅅ8
작가님,,, 글 지우시면 절다류 안되어요ㅜㅜㅜㅜㅜㅠ 부기 너므 귀여워서 두고두고 볼거에오ㅜㅜㅜㅜ❤ 다음편 너무 간절합미다,,,,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릴게요!!@!!사랑해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제발 다음 편 주세요 잣가니뮤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
작가님 제발 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부기 너무 긔여움 폭발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5.144
으이아ㅏ아아아 진짜 너무 귀ㅕ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소취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작가님 부기 너무 귀엽잖아요... 사람이 저리 귀여워도 되나요 ㅠㅠㅠㅠ 작가님 나중에 필명 파시면 꼭 말해주세요 ㅠㅠㅠㅠ 신알신 꼭 할게요! 혹시나 암호닉 받으신다면 [부기부기]로 부탁드려요 ㅠㅜㅠ
6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기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발 다음 편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잘 쓰시는 거 아닌가요 ㅠㅁㅠ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8
진짜너무귀여워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꼭빨리나오면좋겠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도누르고가고 신알신도하고가요❤❤
6년 전
독자19
오잉 신알신이없어요!!
6년 전
글쓴이
제가 필명을 안만들어서....ㅋㅋㅋㅋㅋ만들까요...? 이렇게 좋은 반응들을 주실 줄 몰라써욬ㅋㅋㅋㅋㅠㅠ아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
네네!!만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싶어요ㅠㅠㅠ진짜꿀잼(╹◡╹)♡
6년 전
어니
필명 만들었어요ㅠㅠㅠㅠ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5
어니에게
신알신했어요!!!!!!!:)❤

6년 전
독자20
하핫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 주인공인 글이라니!!!! 넘 좋아요ㅎㅎㅎ
6년 전
독자21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너무 귀엽도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구ㅏ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녀니는 스윗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세상에, 이거 너무 귀여워요... ㅠㅡㅠ 신알신 하고 싶은데 왜 필명을 안 쓰셨어요... 작가님 너무해! 너무해! 그래도 다음 편 쓰시면 바로 보러 달려 올게요. 부기 말투 귀여워 죽겠잖아요... ❤
6년 전
독자2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서 현실웃음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따구 잡아늘리고싶고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진짜 너무 귀엽잖아여.. 민현이나 종현이나 완전 실제성격같고.. 사랑해여..
6년 전
독자24
종현이 말투 넘무 규ㅣ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 그냥 일단 사랑 그거 해,, 황민현 말투 스윗한 거 봐 ㅠㅠ 한 번 더 봐야겠다 ㅜㅜㅜㅜㅜㅜ담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5
부기야 ㅠㅠ 넘 귀여워요
6년 전
독자26
앜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옄ㅋ큐ㅠㅠㅠㅠ 더써주세옄ㅋ큐큐큐ㅠ큨ㅋㅋ큐큐ㅠㅠ
6년 전
독자28
다음편이 매우 급한것같은데요 다음편이 진짜 보고싶습니다.❤
6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궈여워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0
제발 제발 다음편 보고싶어요ㅜㅠㅜㅜ 이건 대박이하후ㅜㅠㅜ 종현이 너무귀야워요ㅜㅠㅠ 취향저갹 쩔어버렸다리 쩔어따ㅜㅠㅜ 다음편 기다릴게요 올라오자마자 읽을거에여!!!
6년 전
독자31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부기 말하는게 다 음성지원되고ㅋㅋㅋㅋㅋㅋ다음 편이 시급합니다....!
6년 전
독자33
으악 부기 왜케 귀여워요 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울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6
아 어떡해 너무 귀야워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꼭 써주실거죠?
6년 전
독자37
뭐야..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너무 귀여워요 너무 .. 담편도 꼭 만나고싶어요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헉ㅋㅋㅋㅋㅋ대박 귀여워요 이런 반전ㅋㅋㅋㅋㅋ 어니부기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5.227
.....넘좋아요......진짜 머리속에 그려지는데 하 넘 좋ㄴㅔ요 역시 부기 넘 귀욥 ㅠㅠ 왜 우리학교엔 저런사람 없죠..ㅎㅅㅎ 작가님 글이나보고 망상하러올게요
6년 전
독자39
와ㅠㅠㅠㅠ처음 댓글 남겨봐요 완져니귀엽당ㅠㅠㅠㅠ 부기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아 헐 너뮤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틀막 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음성지원되눈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누르고갑니당!♥!
6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여ㅠㅠㅠ계속보고싶다
6년 전
독자42
아니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꼭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신알신해놓고가요!!
6년 전
독자44
아니 부기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말투 음성지원되고 캐릭터 완죠니 찰떡..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
6년 전
독자45
아 김부기 진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야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ㅜㅜ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47
클리셰라뇨 이거 연재 가야합니다 가야해요! 연재 안 하시면 제 일주일은 혀 짧은 부기씨로 수포로 돌아가고말 것입니다. 독자 한 명의 인생을 살려주신다는 생각으로 연재하실 의향은 없으신가요? 사랑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부담이라묜 조용히 하겠습닙다. 여튼 아주베리매우혼또니 좋습니다,,,, 다음 화 조심스레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48
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이렇게 귀여웠었낭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안그래도 플디즈가 눈에 많이 들어왔는데 하 제대로 치인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 글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글 재밌게 보고 갑니다!!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9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어니부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다음편 얼른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신알긴 했ㅇ러요ㅠㅠㅠㅜㅜㅜ 부갸ㅠㅠㅠㅠㅠ 울 애갸ㅠㅠㅠ 황민현 진짜 ㄹㅇ 헐 완전 대박 황제 아니냐구요,, 스윗해 엇바,,,, 담편 기다릴게요 사랑해요...ㅠ
6년 전
독자5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생각지도 못한..........
6년 전
독자52
아악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 신청하구 갑니다!!!
6년 전
독자53
아 미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이런이유인줄몰랐어요 진짜ㅜㅜㅜㅜ부기야진짜 귀엽다아ㅠㅠㅠㅠㅠ
쏠쏠2조 다나오는거 기대해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54
아니ㅜㅜㅜㅜㅜㅜ부기 넘 귀엽다ㅠㅜㅜㅜㅜㅜ미녀니도 넘 다정 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5
아 부기너무 귀여워요ㅠㅠ
하핫 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민현이랑 대화하는것도 그냥 다 귀엽습니다

6년 전
독자56
아 진자 작가님 억쾨요 저는 조년이 검정 검정 검정에 말도 없다길래 ㄹㅇ 핵아싸인 줄 알았고 조별과제 다 한다고 적는데 눈웃음 붙이길래 오 귀엽ㄷ네... 했는데 혀가 짧다뇨 이건 생각도 못한 귀여움이자노아요 다흐흑
6년 전
독자57
아 진짜 넘 귀여워요 종현이,,, 작고 소중한 울 어니부기 ㅠㅅㅠ,,, 아파트 뿌셔 !!!!!!!!!!!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58
아...아!!! (비속어)(비속어) (심한말) 아 너무 귀여워요 아 아
찌찌가 아픈것같애...너무 귀여워서!!!!!!
윽 내 심장 아 아 아 아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

6년 전
독자59
부기ㅠㅠ핫핫 이것도 너무 귀엽고 혀짧은거며 민현황제 너무 좋잖아요ㅠㅠ
6년 전
독자60
헉 너무 귀여워요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재해주세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1
아휴ㅠㅠㅠ귀여워야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부가야ㅜㅜㅜㅜㅜ부기야ㅜㅜㅠㅠ
6년 전
독자62
아ㅋㅋㅋ너무 귀여워ㅋㅋ하핫ㅋㅋ음성지원ㅋㅋ혀짧은거 안쓰러우면서도 귀여움
6년 전
독자63
하핫에서난죽었다...넘귀엽다........재환이는현실친구같고민현인다정보스고넘좋아여꺄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아니 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ㅋㅋㅣㄱㅋㅋㅋ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65
혀 때문이라니ㅠㅠㅠㅠㅠ이렇게 귀여울 수가ㅠ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66
헐 귀여운 종혀니ㅠ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67
설마 혀가 짧아서 말을 안하는거엿을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히 여주좋아하는데 쑥스러움이 심각하게 많은 부기구나 햇는뎈ㅋㅋㅋㅋㅋㅋ핰하캏ㅋ핰
6년 전
독자69
종현이ㅜㅜㅜㅜㅜㅜ넘나귀여운것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나사랑스럽네요하핳
6년 전
독자70
작가님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요ㅜㅜ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왜 하핫할때 음성지원되는거졍?너 무 설레고 종현아 힘을내요 슈퍼파워!
6년 전
독자72
작가님...? 작가님 치킨 좋아하세요? 1일 1치킨 선물 드릴테니까 1일 1글 제발 올려주세요ㅠㅠ 종현이의 모먼트는 1일 1글 해도 부족하다구요!!!!!!!!!!
6년 전
독자73
아 세상에ㅠㅠㅠㅠㅠ 부기 너무 구ㅏ여운 거 아닌ㄴ가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작가밈ㅁ ㄴㅋㅋ ㅋ ㅋ ㅋ ㅋㅋㅋ. 아 넘 귀여워요 부기ㅜㅜ
6년 전
독자75
귀여버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을 안한 게 혀가 짧아서여써ㅠㅠㅠㅠ오구오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이 글 너무 좋아여... 최근애 본 것 중 엄청난 취저 탕탕
6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혀가 짧아서 그런거였다니 아 이 귀여운 종현이를 보고 어떻게 해야할까여...세상에나 너무 귀엽잖아....귀여운 걸 넘어섰는데요..?
6년 전
독자78
넘 귀여워요 부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최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79
아 부기너무기여워여ㅜㅜㅜㅜㅜㅜ신알신할게용ㅇ ,,,❤
6년 전
독자80
너무 귀야워ㅠㅠㅠㅠㅠㅜ부기야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너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ㅠㅠㅊ히고야 귀여운게 최고야 짜릿해
6년 전
독자81
헉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담편 읽으러갑니당
6년 전
독자82
부기가 글로 쓰는거 보고 헉 말 못하나?? 했는데 이런 귀여운 사실이 뒤에♡♡
6년 전
독자83
아악 너무 귀여워서 그만 저 죽어버리렵니다... 혀 짧은 부기라니 ㅠㅠㅠㅠㅠㅠ 하핫 하는 거 음성 지원 돼요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4
아 귀엽다구옆ㅍ퓨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아아아아아아아아악!!!!!!!!!종혀나....너무 귀엽따.....사랑쓰럽따.......:
6년 전
독자86
아 진짜 부기 너무 귀여운 것 아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도 음성지원되고ㅜㅜㅜㅜㅠㅠㅠㅠㅠ 쏠쏠 2조 전부 출연 소취임ㅁ다...!
6년 전
독자87
평샐 혼자 살지도 모른다니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여ㅠㅠㅠ
6년 전
독자88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재밌어요ㅠㅠ
6년 전
독자89
ㅋ.. ㅋ.ㅋ.ㅋ.ㅋ.... ㅋ저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오지를 않아요..작가님..ㅋㅋㅋㅋㅋ살려주세요...ㅋㅋㅋㅋ너무좋은걸요..혀 짧은 어니부기 종현.. 그 친구 황제님... 거의 완벽.. ㅎ너무 취적이라 힘드네요..^^
6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세상에 제목만보고 잔뜩 졸아있었는데 그냥 귀여운거라니ㅋㅋㅋㅋㅋㅋ 그냥 완전 귀엽다ㅠㅠㅠ 무근본으로 귀엽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어니부깈ㅋㅋㅋㅋㅋㅋㅋ말투 음성지원되ㅛㅓ 더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2
부기넘귀어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93
나아아악규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저런오빠있으면 내가 과제 다한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작가님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내내 웃으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 수화라니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헐ㅋㄱㄱㄱㄱ아 부기너무귀여워ㅜㅜㅜ
6년 전
독자99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안닠ㅋㅋㅋㅋ안닠ㅋㅋ큐ㅠㅠㅠ너무 귀엽네옄ㅋㅋㅋ사람을 싫어하느뉴앤줄 알았어요ㅠㅠ
6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하... 어니부기ㅠㅠㅜ종현이ㅠㅠㅠㅠ진짜 다음편도 재밌게 볼게요!!
6년 전
독자102
아 정말 음성지원이 되는 글이었어요 ㅋㅋ큐ㅠ 완전 귀여워요 어떡해요 ㅋㅋㅋㅋ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3
넘 귀엽잔아,,,,
6년 전
독자104
너무 귀엽다
6년 전
독자105
아악.. ㅓ.... 너무.. 귀엽다...
6년 전
독자106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7
내심장..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
6년 전
독자108
아 대박 나 진짜 광대 폭발해서 울것같아 종현아...8ㅅ8
6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혀니..넘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또 한편으론 안쓰럽기도하네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말을 안하나했더니 혀 짧아서 그렇다니 ㅜㅠㅠㅜㅜㅜㅠ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 얼른 여쥬랑 종현이랑 행쇼 했으면..ㅠㅠ
6년 전
독자111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대사들이 다 음성지원 돼욬ㅋㅋㅋㅋㅋ민현이랑 재환이도 너무 매력적...
6년 전
독자112
아 어니부기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넘나 ㄱ엽구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하핫이라니 아 어떡해 부기 넘 귀여워서 울어요 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진짜로 아 어떡해 어떡해 진짜 김종현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4
제심장...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말투 하나하나 상상돼서 미치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115
헉ㅠㅠㅠㅠㅠ작가밈ㅠㅠㅠㅠㅠㅠㅠ 부기 진짜 넘 기요운거 아닌가여8ㅅ8ㅠㅠㅠ 윽ㄱㅠㅠ 심장아픕니다ㅠㅠㅠㅠ 다음편 넘 궁금해서 얼룬 보러가아겠어요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6
으어ㅜㅡㅠ작가님ㅜㅜㅡ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ㅜㅜㅜ엉엉ㅜㅡㅠ다음편얼른보러갈래요ㅜㅜ
6년 전
독자117
(사망)
6년 전
독자118
아앙❤작가 선생님ㅠㅅㅠ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저 원래 글잡 안 읽는데 완전 두세번씩 곱씹으면서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헉 너무구ㅏ여워유ㅠㅠㅠ하핫 ㅠㅠㅠ흐학 부기얌 ㅠㅠ
6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너무귀여워서현기증나요ㅠㅠ작가님정주행하게씀다ㅠㅠ싸랑해욧-☆
6년 전
독자121
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정주행 달리겠슴다 !
6년 전
독자122
아미친 세상에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충성충성충성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기만해도 입꼬리 올라가는 글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달릴게요!!!!!❤️❤️❤️❤️❤️❤️ 어니부기 ㅜㅠㅠㅠ
6년 전
독자123
아 혀짧은거 너무 귀여운데요?... 와 세상에
6년 전
독자125
아 혀 짧은 것도 포인트로 ㅜㅜ 상상이 되서 너무 귀여워 부기... ㅠㅠㅠ 정주행 달릴게요!
6년 전
독자126
부기 너무 귀엽게 나오는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것!! 하핫이라니...ㅋㅋㅋㅋㅋ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니부기 반전매력에 치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28
으아아우ㅜㅜㅜㅜㅠㅠㅠ종혀니 반전이라니ㅠㅠㅠㅠㅠ 혀가 혀가짧다니ㅠㅠㅠㅠㅠ 안니..응으아아ㅏ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죽어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29
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귀염사한 독자의 온기 두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30
와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온 세상 귀여움 다 자기가 가졌네요ㅠㅠㅠㅠㅠㅠ 하핫 안니 라니ㅠㅠㅠㅠㅠㅠ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
6년 전
독자132
부기 너무 기여워요
오늘도 잘 보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신알신 누르고 가용 ❤

6년 전
독자133
으앙 종현 캐 이런 거일줄 몰랐어요 8ㅅ8 넘 귀여워...발린다...
6년 전
독자135
아ㅠㅠㅠㅠㅠ 탱
6년 전
독자136
귀여워서 치여버려꾸요,,,,,,,ㅠㅠㅠㅠㅠㅠ엉엉ㅇ
6년 전
독자137
겁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세젤귀
6년 전
독자138
으악 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와 미친 혀가 짧아서 말을 안하는 거였다니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에 음성이 들리는 기분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1
종현이 안쓰러운데 너무 귀엽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누르고 갈께요!!!!
6년 전
독자143
아나 하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부기 음성지원되는것 좀 봐요 ㅠㅠ 귀여워 ㅠㅠ
6년 전
독자144
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종현이 너무 구ㅏ여웈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핰ㅌㅌㅌㅌ
6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깈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미칩니다 예......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헐!!!!!!!나 방금 심장 폭행당한 느낌이.....!!!!헐헐헐헐 이게무슨일이에여ㅠㅠㅠㅠㅠㅠ너무 심쿵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정마루ㅜㅜㅠ
6년 전
독자147
으앙 심쿵... 부기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다음 편 보러 갑니당 ㅠㅠ
6년 전
독자149
아 진짜 부기야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0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2
아 너무귀여워!!!!!!!!!!!!!!!!!!!
6년 전
독자153
따흑...정주행.
.갑미자...

6년 전
독자154
귀여어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부기야ㅠㅜㅡ
6년 전
독자155
아 진짜 오늘 처음봤는데 취향저격 당하구갑니다...세상에...
6년 전
독자156
안니... (심장아파쥬겄다
6년 전
독자157
헐........너무 귀여워서 심쿵.... 진짜진짜 심쿵....
6년 전
독자158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야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부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 심쿵...
6년 전
독자160
헐대박 부기 넘귀여ㅜ어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아이고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넘 귀엽잖아옄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2
아 작가님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닙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4
선생님....사랑합니다...부기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진짴ㅋㅋㅋㅋ 흐아아 부기 사랑스러워요ㅜㅜㅜ
6년 전
독자165
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6
미챴다...기여워.....기여운게최고야..
6년 전
독자167
어윽 음성지원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 ,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숨짐)
6년 전
독자168
아.. 종년이... 발음이 안좋아서 그랬건거구나..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워ㅠㅠ 내 심장을 때렸어ㅠㅠ 종현이 빨리 용기내서 여주한테 말도 걸고.. 고백도 하고.. 손도 잡고 뽀뽀도 하고 그래ㅎㅎ
6년 전
독자169
아 헐 종현이 너무ㅜ귀여워... 어떡해 아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 작품 내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ㅜ와 엌덕해 종현이 진짜ㅜ너무ㅜ귀여워요 작가님 제가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70
와!!!재밌습니당!!!
잘볼게용~

6년 전
독자171
미텻나봐 어니부기ㅠㅠㅠㅠ넘 귀여워돌아버리겟고ㅠㅠ부기야 나도 혀짧은 소리 내서 후배들이 놀려...ㅠㅠ
6년 전
독자172
뭐얔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3
아 파쳤다 현실부기 말투 생각나서 더 파쳤다 너무 귀엽다
6년 전
독자174
앜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운거 아닌가요?ㅎㅎ
6년 전
독자175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신알신하구 정주행하러 갑니다~~!
6년 전
독자176
크흡.. 종현이 혀짧은것도 귀엽구 노트에 써서 말한것도 귀여웤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7
으아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8
아 어떡해 혀 짧으누ㅜㅜㅜㅜㅜㅠㅜ귀어우어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0
엌ㅋㅋㅋㅋㅋㅋㅋ넘귀어워여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1
잉ㅠㅠㅠㅠ너무 귀여워 부기 귀여워하는 미녀나 너두 짱 귀엽다
6년 전
독자182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3
아니 종현아,, 벌써 귀엽다,, 그리고 종현이 놀린 애들은 일렬로 서서 고개 숙여라ㅠ
6년 전
독자184
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ㅜㅠㅠ엉엉
6년 전
독자185
와 넘흐 좋아요 증마류퓨 ㅠㅠㅠ사랑스헙다 중마류ㅠ
6년 전
독자186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요 그래서 노트에 썼구나ㅜㅠㅜㅜㅜㅜㅜㅜㅜ종혀누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7
아 어떢해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심쿵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9
ㅋㅋㅋㅋㅋ읽으면서 왜인가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ㅠㅠㅠㅠㅠㅋ큐큐큐큐큐큐큐음성지원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미녀나ㅠㅠㅠㅠ조아하눈 사람 샌겨써... 어니부기 사랑이야...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할게요^^ 이거 넘 상상가서 귀여움 터지네욬ㅋㅋ
6년 전
독자19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애 김종현 왜저래 이랫는데 소심해서 그런거였엌ㅋㅋㅋ너무귀여워욬ㅋㅋ ㅠㅠ
6년 전
독자192
아 저 왜 이 글 이제야 봤죠ㅠㅠ 너무 재있어요 작가님!!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93
모오아아아!!!!!!!! 너무귀여워요ㅜㅜㅜㅜㅜㅡ왜 이 글을 이제 봤는지...!! 얼른 다음편 보러 가야게써용 총총!
6년 전
독자194
와 부기.. 전 왜 이제 이 글을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네 귀여워
6년 전
독자195
앜ㅋㅋㅋㅋㅋㅋㅋ발음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ㅜㅜ 안니 가 ㅈ젤귀여워요
6년 전
독자196
아 세상에ㅜㅜㅜㅜㅜ부기 너무 귀엽다못해 심장에 해로워요ㅠㅠㅠㅠㅠ 말하는것도 다 음성지원 큽ㅠㅠㅠ
6년 전
독자197
하 이글 왜 지금봣죠?ㅜㅜㅜ부기 말하는거 음성지원ㅜㅜ광대폭팔너무재밋어요ㅜㅜ
6년 전
독자198
ㅠ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99
아진짜 너무기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마여 한편만 읽고잘랫는데 기여워서 어떡해ㅜㅠㅠㅠㅠ 현생망쳤다 구냥 ㅜㅜ 하 다보고잡니다
6년 전
독자200
하ㅠㅠㅠ 정주행 시작잊니다
6년 전
독자201
하핫 이라니ㅜㅜㅜㅜㅜ 너무 귀여워요ㅜㅜ 하.. 하핫... 하핫ㅠㅠ 혀짧은것도 귀엽고 생각하는것도 귀엽고 그냥 다 귀엽습니다ㅜㅜ 귀여운거 혼자 다해버려 종현아ㅠㅠ
6년 전
독자203
너무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204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철벽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혀 짧은거엿다니 넘 귀여운 포인트 ,,,ㅠㅠ
6년 전
독자205
세상에 부기 이 세상 귀여움 다 가져갔네
6년 전
독자206
종혀나ㅠㅠㅠㅠㅠㅠ나 혀 짧은 사람 좋아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7
앜ㅋㅋㅋ너무 귀엽자나여ㅜ!!!!!해써 뭐뭐해써
6년 전
독자208
꺄아아아아아 너무 카와이해여ㅠㅠㅠ 부기가 말하는거 싫어하는게 아니라 그래서 안했던거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9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녀나ㅠ좀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0
아ㅠㅠㅠ 종현라ㅜㅠㅠㅠ 이렇게 귀여워도되는거야ㅠㅜㅠㅠㅜㅠ
6년 전
독자211
아 ㅜㅠㅠㅠㅠㅠㅠ부기ㅠㅠㅠㅠ넘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젤귀에여 진짜ㅠㅠㅠㅠㅠ정주행 할게여ㅠㅠ
6년 전
독자212
저렇게 소심한 부기라니ㅠㅠㅜㅜㅡ 끄앙 안아주고싶어요ㅠ
6년 전
독자213
헉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나용 주륵ㅜㅠㅠㅍㅍ퓨ㅜㅠㅜㅠㅠ 혀가짧아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14
지금에서야 왜 이 글을 보는지 정주행 하러 왔습니다 신알신도 해요ㅠㅠ
6년 전
독자215
정주행하러왔습니다!! 부기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6
여기서 글 처음 보는데 이 글 보길 잘한거깥아요ㅠㅠㅠㅠㅜ마지막까지 꼭 다 보겠습니다 너무재미있어요 금손이셔요 필력이....bb
6년 전
독자217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내스타일이네..
6년 전
독자218
ㄱ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219
아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 조녀나 미녀나❤
6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주행 하러 왔는데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진짜 엄마미소 짓고 있어요 다음편도 그렇고 쭉쭉 잘 챙겨볼게요 ~~♡♡
6년 전
독자221
헉 저는 이글을 왜 이제야 보기시작했을까요... 너무 귀엽고 또 혀짧은소리로 놀림받았다니 안쓰럽고 그러네요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22
종현이 너무 귀엽다ㅠㅠㅠ
6년 전
독자223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24
ㅎ르흐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김종현 이 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5
아니 부기야ㅠㅠㅠㅠㅠㅠ 엉ㅇ엉ㅇ어앙어엉ㅇ 너뮤 귀엽다 진짜 벽 다 뿌셔야될듯,,,ㅠ 사랑해 ,,,
6년 전
독자226
아 귀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227
김종현 귀여움에 눈물ㅠㅠㅠ정주행 시작합니다!
6년 전
독자228
으악 부기ㅠㅠ 넘나 귀여워요♡ 정주행 합니다ㅠㅠㅜ
6년 전
독자229
앗 다시 보는데ㅠㅠ어니부기 넘 귀엽네요ㅠㅠㅠㅠ어니부기야아
6년 전
독자230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ㅜ진짜 심쿵.....내주위에도 종현이 같은 남자가 있었으면....
6년 전
독자231
악 정주행 시작합니다 귀엽고 소심한 부기라뇨... 넘 좋아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2
으악 처음 봤는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운 부기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3
헐 너무 귀엽짜나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누울 곳은 여기군여... 다보고 자야지
6년 전
독자234
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여주의 시선이랑 실제랑 너무나도 큰 갭모에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종현이가 용기를 내야할텐데 말이죠!!!!ㅋㅋㅋ 미녀니가 많이 도와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신알신 누르고 갈게요!!
6년 전
독자235
아아.. 귀여워라.. 안니.. 미년아,,, 첨에 노트에쓰길래.. '?'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ㅋ 정주행하러가요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6
미쳤따.,ㅜㅜㅜ 부기가 이렇거ㅣ기여울주리랴ㅡㅜㅜㅜ
6년 전
독자237
부기야........ 내가 많이 사랑해ㅠㅠㅠㅠ 진짜 너무 카와이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8
아 작가님 저 이거 지금 보는데요 진짜 아 죽어버릴 걱같아요ㅠ진짜 와 어 와 사람이 이렇게 귀여울수가 와 진짜 와 진짜 작가님 정주행 빡 갑니다 진자로 와
6년 전
독자239
대박 짱귀여워 첨에 보고 울 부기 넘 시크하다 생각했는데 부기 입장 보니 정말 귀여으ㅓ서 저 오늘 사망할뻔....
6년 전
독자240
진짜ㅠㅠㅠㅜ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241
아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2
부기 현실적인 부분 닮은거 너무 귀엽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다정다감한 선배 너무 찰떡 아닙니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43
아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ㅠㅜㅠ
6년 전
독자244
정주행하러 미래에서 왔습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진짜.....?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5
정주행 시작해요!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46
추천받고보러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때문에 대학에는 저런선배가업죠..
6년 전
독자247
아 세상에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요ㅠㅠㅠ 정주행하러 왔어요!!!!
6년 전
독자248
아 김종현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심 부기 넘나 귀엽다,,,
6년 전
독자249
헐..종현이어뜨케너무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250
너무 재밌어요 자까님 ㅠㅠㅠ 정주행할래요ㅠㅠㅠㅠㅜ으엥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1
헝헝 부기 ㅠㅠㅠㅠㅠ 세상 제일 귀여워요ㅠㅠㅠㅠ 하핫이 막 음성지원되는거같구요 ~!~!~~~~!!
6년 전
독자252
어흑 ㅜㅜㅜㅜㅜ 소심한 부기ㅜㅜㅜ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성지원되고....
6년 전
독자253
ᄏᄏᄏᄏ정주행하러 왔어요ᅲᅲ
6년 전
독자254
ㅋㅋㅋㅋ정주행하러왓어요ㅠㅠ
6년 전
독자255
왜 이제서야 이 글을 접했나 싶고..난 멍청이가분명해... 이런 종현이캐릭터 너무좋아유ㅠㅠㅠㅠㅠ 시낭ㄹ신하고가요!!
6년 전
독자2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엽더우ㅜㅜㅜㅜㅜㅜㅜ정주행 갑ㄴ다!!!!
6년 전
독자257
이 작품이 그렇게 대박이라길래 정주행하러왔습니다!!!
6년 전
독자258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259
아 저 치이고 가요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너뮤귀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0
으얽.. 혀 짧은 어니부기..! 랩하는 부기랑 갭 차이에 발리고 갑니당..
6년 전
독자261
맙소사 어니부기씨 너무 귀여운거 실.화 입니까? 말투가지고 누가놀려써 누가아!
6년 전
독자262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조별과제 다하ㅣ주면 인데 ㅇ‥ㅣ주는 왜 싫어하지ㅎㅎ
6년 전
독자263
처음부터 보려고 왔습니다ㅠㅠ 김종현 커여미ㅠㅠ
6년 전
독자264
정주행하러 왔습니다ㅎㅎㅎ 종현이 언제나봐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5
정주행 하러 왔습니다ㅠㅠㅠㅠ 세상 귀여움 다가졌네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6
귀여움이 뿜뿜이네요 ㅜㅜㅜㅜㅠㅜㅜㅜ 되게 좋습니닼ㅋㅋㅋ
6년 전
독자267
정주행하러 왔어요 작가님~~~~ 종혀니ㅠㅠㅠㅠ넘 귀여워,,,ㅠㅠ
6년 전
독자268
정주행을 시작하려합니다 작가님 사랑합니다
어니부기 귀여워서 조별과제 내가 다 해주고 무임승차 태우고싶습니다

6년 전
독자269
작가님 복 받으세요 절 받으세요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6년 전
독자270
아 어뜨케여 진짜 너무 귀엽잖아!!!! 종현이 혀가 짧은거였어!! 오구오구 괜찮아 귀여워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그냥 말 팍팍 걸어버려ㅜㅜㅜㅜ 작가님 종현이가 너무 귀엽습니다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210.59
아....짱귀....
6년 전
독자271
하핫아아아아아ㅏ앟 생각지도 못했어요 혀가 짧다니ㅜㅠ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이걸 지금 본 나님을 매우 꾸짖으며 정주행 달립니다!!
6년 전
독자272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미치신 필력. 이거슨 존.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왤케 상상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3
아악 선생님 저를 욕해주세여 왜 이 글 이제야 봤죠 ?!??? 너무 귀여워서 소리 질렀어요 흐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4
헝 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싫어서 말 안하는 줄 알았더니 혀가짧떼 ,,, 으항 기여워서 저 주거여 ㅠㅠㅠㅠ크읍 쫑혀나 ... 너무 기녀워 ..
6년 전
비회원249.149
아니 .. 자까님 .. 어니부기 .. 어니부기
6년 전
독자275
앜ㅋㅋㅋ싱킄ㅋㅋㅋㅋㅋㅋㅋ완전 종현이같아요 ㅠㅠㅠㅠ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대단... 어떻게 저렇게귀여운 어니부기한테 !!!! ㅋㅋㅋㅋ 정주행시작합니다 엉엉 ㅠㅠ
6년 전
독자276
제가 예상한 스토리랑 너무 달라서 당황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칠남 부기를 생각했는데 아니 세상에나 너무 귀엽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7
아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6년 전
독자278
아 혀짧은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정주행하겟습니다...!!!!
6년 전
독자279
정주행하러왔습니다!! 어니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280
헐 부기야...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1
세상에ㅜ너무 귀엽쟈나여ㅜㅜㅜ
6년 전
독자282
작가님 어느 부기를 이렇게 귀엽게 만들어 버리면 ...8ㅅ8 저 죽어요. 8ㅅ8
사랑스러운 어느 부기를 이렇게 귀엽게... 8ㅅ8
밤샘을 해봅니다.ㅋㅋ

6년 전
독자283
ㅋㅋㅋㅋㅋㅋ혀짧은 어니부기라니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독자284
지금부터 당신 자까님께 입덕합니다..٩( ᐛ )و
6년 전
독자285
으아ㅜㅠㅠㅠㅠㅠㅜㅜ 부기 진짜 귀야워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 끄어ㅓ어 ㅋㅋㅋㅋㅌㅌㅌㅋ진짜 귀여따...
6년 전
독자286
종현아 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 나는 또오 ㅠㅠㅠ 혀가 짧아서 그랬구나ㅠㅠㅠㅠㅠㅠ 괜찮아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287
정주행 하러 왔어요 ㅋㅋ 정주행해도 귀여움이 뿜뿜하네요 정말 ㅜㅜㅠㅠㅠㅠㅠㅜ 아유 ㅠㅜㅜㅜ
6년 전
독자288
아 아니 이런 귀여운 조녀니는 대환영임니다ㅠㅠㅠㅠㅠ 넘 조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289
종ㄹ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허ㅓ러유ㅠ
6년 전
독자290
다시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ㅜㅜ 다시 보니까 못 봤던 부분도 보이고 더 재밌네요 ㅜㅜ
6년 전
독자291
으악ㅠㅠㅠㅠ 미녀나 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 정주행... 시작... 하게씀니다....
6년 전
독자292
ㅠㅜㅜㅜㅠㅠㅠㅜㅜ어니부기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3
앜ㅋㅋㅋㅋㅋ 넘 귀야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풀릴지 넘 기대된답니당 ㅎㅎㅎ 꺄아아ㅏ아아아아 앞으로도 잘 브탁드려용ㅇ 작가님~~♡♡♡
6년 전
독자294
악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귀엽자나야ㅠㅜㅠ 그런거였구나ㅠㅠㅠ
6년 전
독자295
부가 말하는거 진짜 귀여워여ㅠㅠ 안니가 포인트...ㅎ
6년 전
독자296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이제야 읽네요 정주행 시작합니다ㅋㅋㅋㅋ
6년 전
독자297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8
(울먹)이걸왜이제야봤을까요ㅠ사랑합니다ㅠ
6년 전
독자300
발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1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워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02
으ㅠㅠㅜ말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303
정주행 다시 스타트합니다작가님 볼때마다 귀여워서지구뿌시고싶어용!!!ㅠㅠ
6년 전
독자304
정주행 시작!! 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옹
6년 전
독자305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306
안니...에서 저는 죽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구ㅠㅠㅠ
6년 전
독자307
아 세상에 이게 그 유명한...! 드디어 읽습니다 ㅠㅠ 아 종현이 말투 넘 귀여워요... 안니... 여기서 진짜 제대로 발렸슴다
6년 전
독자308
앜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용ㅎㅎㅎㅎㅎ 그리고 이거 음성지원이 100%에욯ㅎㅎㅎㅎ 작가님덕분에 재미있고 좋은 글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9
종현이 혀짧은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0
혀 짧은 종현ㅋㅋㅋㄱㅋㅋㅋ 왜이리 귀여운거죠ㅋㅋㅋㅋ 수화ㅋㅋㅋㅋ
6년 전
독자311
모두가 꼭 읽어야 된다고 말하는 어니부기를 이제 봅니다 ㅠㅠ 후회없어요 벌써 설렌다❤️
6년 전
독자312
즈ㅏㄱ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글삭하시고 못봐서 슬퍼ㅛ는데요ㅠㅠㅠㅠㅠ이제 안글퍼요ㅠㅠ
6년 전
독자313
세상에 마상에나ㅋㅋ
여주한테 데면데면한 이유가 혀가 짧아서 라니
종현이 이렇게 귀엽게 나오면 정신 못 차리겠다나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314
아 부기 말투 너무 귀엽구 ㅠㅠ 성격도 귀오워요 ㅠㅠ 완전 취향저격이요 ㅠ ㅠ 정주행 시작합니다
6년 전
독자315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6
할.... 이게 뭐람 ....짱 귀여워....미챴어....덕심이 불타어른다 빠이어~~~
혀가 짧아서라니...이런 더쿠 죽어...

6년 전
독자317
진짜 귀엽고 웃겨서 쥭을거같아요(´;ω;`) 진짜 너무 귀여워요..(*⁰▿⁰*) 작가님 최고예요ㅠㅠㅠ
6년 전
독자318
아아아 소문듣고 왔는데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319
자까님 추천받고 정주행하러 왔어용 종현이 넘나 귀여워용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0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정주행 히작하러왔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1
정주행하러왔어요오.. 귀여워 어니부기...
6년 전
비회원136.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혀 짧은 거 왜이렇게 귀여워요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22
이걸 이제서야 보네요 ㅠㅠㅜㅜ 넘 귀욥자나여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3
아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여주야!! 종현이가 너를 좋아한데!!! 알고있니???
6년 전
독자324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시작했어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바로 다음 편 갑니다!
6년 전
독자325
귀여워ㅠㅜㅜ말투ㅠㅜㅜ학교뿌셔ㅠㅜㅜㅜ과제뿌셔ㅠㅜㅜ
6년 전
독자326
아 슨생님 ㅜㅜㅜㅜㅜㅜㅜㅠ 저 왜 이 환상적인 글을 이제서야 읽게 된 건지 ㅜㅜㅠㅜ 조녀니 너무 귀여워요 아아아 조녀나 ㅜㅠㅜㅠㅠ
6년 전
독자327
말투 넘나 귀여워요ㅠㅠ
왜이제야 이글을 읽었는지ㅠㅜ정주행할게요!!

6년 전
독자328
할ㄹ 윽 저는 왜 이걸 지금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너무 귀여워ㅠㅠ헝헝헝
6년 전
독자329
헐헐 ㅠㅠㅠㅠㅠ 말투 진짜 귀여워!! 조별과제 혼자하려면 힘들텐데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0
아 너무 귀여워요 진짜 너무 재밌구요 아 ㅍㅏ트뽑고싶어요
6년 전
독자331
정주행 시작합니다!! 부기 넘 귀엽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2
헐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완전 반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이런 글을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33
친구 추천받고 정즈행 해요! 말투 넘나 귀여운것...
6년 전
독자334
으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이걸 이제서야 정주행을 하다니 ㅠㅠㅠㅠㅠ 바로 다음편 보러 가겠습니다!
6년 전
독자335
흐엉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이 글을 왜 이제 알았는지ㅠㅠㅠㅠㅠ오늘부터 정주행 해야겠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36
혀짧은거 개귀엽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37
ㅋㅋㅋㅋ우리 종현씨 뭔가 까칠한 선배 이미지 생각했는데요 알고보니 귀엽게 짝사랑중이시네요. 여기서도 황갈량!!
6년 전
독자338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벌써 너무 귀여운 부기ㅠㅠ
6년 전
독자339
선생님... 작가 선생ㅇ님.. 저 오늘 처음 정주행하려구요.. . 근데 첫편브터 재밋ㅇ,먄 어쩌자는 거죠..? 얼른 다 볼게요ㅜㅜ
6년 전
독자340
제가 가입하게된 실질적인 원인제공자세요ㅠㅜㅠㅠ 제가 이걸 보기위해 가입하게된것이 분명해요ㅜㅜ 부기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ㅠㅜㅠ 선샌님 사랑해요 정주행하러 가겠습니다 ㅎㅁㅎ...
6년 전
독자341
앜ㅋㅋㅋㅋㅋㅋ종현이 말투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ㅠㅠㅠ민현이는 스윗하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2
지금부터 정주행시작❤ 우리부기 왤케 귀여워ㅠㅜㅠㅜㅠㅠ
6년 전
독자343
첨 보게됐는데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안니래 안니ㅠㅜㅠ
6년 전
독자344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당ㅌㅋㅋ
6년 전
독자345
이게 그렇게 유명한!!!!!!!!!!!어니부기 종현이 글인가요~?~?~?~? 소문듣고 정주행 하러 호다닥 달려왔습니다
6년 전
독자346
정주행 시작했어요!자까님 덕분에 귀여운 종현이 더 많이 상상해요!
6년 전
독자347
이제야 정주행 시작했습니다 왜 이걸 제가 지금봤을까 후회가 막심하네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348
작가님 제가 왜 이걸 이제야 봤을까요 이런 명작을ㅠㅠ벌써부터 너무 재밌고 종현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349
이란 레전드를 제가 감히 봐도 될까여ㅠㅠㅠ 넘 설레네여...
6년 전
독자350
자까님 정주행합니당!!!! 이런 글을 왜 이제서야 알게됐는지ㅠㅠㅠㅠ 한 편 봤는데 벌써부터 종현이 귀여워 쥬금,,,
6년 전
독자351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니부기
6년 전
독자352
정주행하러 와씀다!!!!! 재밌게 읽고 갈게용❤️❤️
6년 전
독자353
끄아아 귀여워오 ㅠㅜㅜㅠ
6년 전
독자354
정주행했는데 넘 재밌어유 ~~~ㅠㅠㅠ 막회 보고 싶다
6년 전
독자355
으이 종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므 귀야으ㅏㅋㅋㅋㅋㅋㅋ 매력이 아주
5년 전
독자356
오랜만에 정주행합니다~~~~~ 다시봐도 종현이는 귀엽군요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