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6736l 3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민현은 종현의 방을 연신 기웃거렸다. 강의가 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종현은 휴대폰을 붙들곤 방 안에서 나올 생각을 하지 않았다. 종현아 밥 안 먹어? 민현이 물어도 괜차나.. 짤막한 대답만 들려올 뿐 종현은 미동 없이 침대에 엎드려 휴대폰 화면만 뚫어져라 보았다. 설마 아직까지 여주에게 연락이 오지 않아서 그런 건가.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자 민현은 방문을 조심스레 열고 넌지시 물었다.




" 여주한테 연락 아직이야, 종현아? "




끄덕끄덕. 휴대폰을 붙잡고 있는 종현의 조그마한 손이 애처롭다. 민현은 목 뒷부분을 살짝 긁으며 무어라 말을 하려다가 종현의 방문을 살포시 닫았다. 그리고는 거실 탁자에 둔 휴대폰에서 재환의 이름을 찾았다. 




재환아. 오후 7:52


형 왜요 왜요? 김여주한테 연락 왔어요? 오후 7:52




보낸지 채 1분이 되지도 않았는데 재환에게서 답장이 왔다. 꽤나 기다린 모양이다. 민현은 톡톡 키패드를 누르며 재환에게 답장을 하려 했다. 아니, 연락 안 왔. 정확히 거기까지 쳤을 때였다. 내내 침묵을 유지하고 있던 종현이 외마디 비명을 질렀다. 헣! 웃는 것도 아니었고 우는 것도 아닌 정체 모를 소리였다. 종현의 방 안에서 들려온 정체 모를 소리에 민현은 휴대폰을 손에 쥐고 종현의 방문을 벌컥 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 | 인스티즈

" 어..어뜨케.. 미녀나 어뜨케.. "




민현이 무슨 일이냐고 묻기도 전에 종현이 먼저 선수를 쳤다. 고개를 푹 숙인 채 한껏 유난스러운 동공 지진을 보이면서 팔을 쭉 뻗어 민현에게 휴대폰을 들이민다. 민현은 얼떨결에 종현이 내민 휴대폰을 받아들고 화면을 응시했다.




" 여주한테.. 연낙이 너무 안 오길래..그냥..들어갔는데.. "

" 그냥 들어갔는데 여주한테 카톡이 와서 이렇게 보낸거야? 놀라서? "

" ..응. "

" 일단 잘못 보냈다고 해 종현아. 알았지? "




민현은 종현 모르게 짧은 한숨을 토해냈다. 아- 연애가 이리도 어려운 거였나. 괜히 제 자신에게 회의감이 들었다. 민현은 풀이 죽어 있는 종현의 어깨를 토닥여주면서 휴대폰을 건네었다. 얼른, 종현아. 민현이 말을 덧붙이자 그제야 종현의 고개가 천천히 들어올려진다. 물을 잔뜩 머금은 눈으로 종현이 휴대폰을 가만히 보다가 타자를 치기 시작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 | 인스티즈

" 여주가...나 시러하면..어떠카지..? "




그걸 지금 깨달았니 종현아. 민현은 목 끝까지 차오른 말을 감히 내뱉지 못했다. 말했다간 벌어질 상황은 안 봐도 훤했다. 




" 보냈어? "

" 응. "

" 종현아. "

" ..응? "

" 혹시 아직도 여주한테 긴 말 할 때 노트로 말해? "




설마설마했다. 제 아무리 소심하고, 발음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는 종현이라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도 뒷걸음질을 치며 모습을 숨길까. 민현의 다정한 물음에 종현은 슬슬 눈치를 보았다. 그에 민현이 종현의 조그마한 어깨를 부드럽게 잡아 쥐며 짐짓 단호한 얼굴로 시선을 마주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 | 인스티즈

" 내일부터 노트 쓰지 않기. "

" 어어...? "

" 노트 쓰면 종현아. "

" .... "

" 정말 끝이야. "



민현의 날카로운 눈매와 목소리가 유독 돋보였다. 말을 마치고 민현은 씩 웃어 보였지만 종현은 차마 웃지 못했다. 노트를 쓰지 말라니.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여주에게만큼은 혀짧은 소리를 들려주고 싶지 않았다. 마냥 부끄러운 마음이 컸다. 종현은 무엇보다 여주에게 멋있는 모습만을 보여주고 싶었다. 묵직한 인간의 절제된 모습. 네이바 지식in에서 본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종현은 나름대로 지식in을 애용하는 사람으로서 그들의 말이 무조건적으로 옳다고 생각했다. 참 바보 같은 종현이다. 슬쩍. 종현은 떨떠름한 얼굴로 책장에 가지런히 꽂혀 있는 노트에 시선을 두었다. 이제는 작별할 때가 왔다. 거의 종현의 애착물건이나 다름없던 노트를 내일부터는 쓰지 못한다니. 종현은 다시금 울상을 지었지만 티는 내지 않았다. 작은 손에 휴대폰을 꼭 쥐고 그저 여주의 연락을 오매불망 기다릴 뿐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없다. 진짜 없어.


집에 와서 아무리 생각을 해보아도 김종현이 날 좋아할 만한 이유나, 나를 좋아한다는 뉘앙스를 풍겼던 적은 결단코 단 한 번도 없었다. 그래서 지금 상황이 아직까지도 적응이 되질 않는다. 아니면 나 말고 다른 애 아니야? 이름을 내가 잘못 들었을 수도 있고…아. 갑자기 욕이 나오려 한다. 이게 대체 뭔 상황이지. 심지어 김재환도 그 둘과 같이 있었다. 며칠 동안 날 피하던 김재환이 잔뜩 흥분한 채 말을 내뱉고 있었다. 아무래도 안되겠다. 일단 김재환에게 떠볼 겸 카톡에 들어갔다가 무심결에 친구 추천을 눌러버렸다. 맨 첫 번째로 떠 있는 김종현의 이름 석 자를 보는데 순간 답답한 마음이 불쑥 든다. 결국 타자를 쳤다. 어차피 조별 과제 때문에 내가 카톡을 하기로 했으니 이상할 건 없었다.




오빠 자료 찾으신 거 저한테 보내줄 수 있으세요? 오후 7:53




어라. 방금 보냈는데 벌써 1이 사라졌다. 뭐지? 눈을 끔벅이며 화면을 바라보는데 알림소리와 함께 카톡이 왔다. 김종현에게서 처음 온 카톡을 보며 나는 그만 할 말을 잃었다.




.ㅗ 오후 7:53



좋아하긴 개뿔. 우리과에 김여주라는 사람이 두 명 있는 게 분명하다. 김종현이 날 좋아한다는 건 도저히,…



미안해요 잘못 보냈어요 W 오후 7:53



카톡 알림이 또 한번 울렸다. 미리보기로 확인을 하는데 잘못 보냈다는 말의 끝으로 웬 영어가 덧붙여있다. 저건 또 뭐야..? 물어볼 수도 없고. 웬 더블유? 저것도 잘못 친 건가. 알고 보니 이 오빠 수전증 있는 거 아냐? 바로 답장을 하려다가 휴대폰 홀더키를 눌러 화면을 껐다. 모르겠다. 일단은 내일 김재환을 붙잡고 물어봐야겠다.


김종현이 날 좋아하느냐고. 만약 그게 사실이면,…존나 괴담이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 | 인스티즈

" 김여주~! "

" 뭐야. 왜 갑자기 친한척이야. "




오늘따라 왠지 기분이 좋아 보이는 김재환이 아저씨처럼 웃으면서 내 옆에 앉았다. 아직 교수님이 들어오지 않았기 때문에 다소 번잡한 강의실을 한 번 훑으며 주위 시선을 살폈다. 여전히 방긋 웃고 있는 김재환을 보다가 목소리를 낮추며 입을 열었다.




" 야 너 혹시 나한테 뭐 숨기는 거 있냐? "

" ..뭐, 뭐. 뭐? 뭐! "




맞네. 숨기는 거 있네. 김재환의 목소리는 웬만해선 잘 커지지 않는다. 전공 시험 때나 커지지 평소에 말을 할 땐 목소리를 아낀다며 큰소리를 내는 법이 없었다. 그런데 지금은 열이 올라 잔뜩 빨개진 얼굴을 하고선 같은 말을 두어 번 반복한다. 




" 너 민현오빠랑 안 친하다며? "

" 갑..자기 민현이 형이 왜 나오지? "

" 그. 종현..이 오빠랑도 안 친하고. "

" 갑..자기 종현이 형이 왜 나올까? "

" 근데 왜 셋이 같이 있었냐. "




때마침 교수님이 강의실 안으로 들어왔다. 김재환의 시선이 갈피를 못잡고 방황하며 눈을 요리조리 굴린다. 그 모습이 약간 애잔하기도해서 그냥 입을 다물었다. 슬금슬금. 김재환이 내 눈치를 살피며 휴대폰을 든다. 촉이 온다. 저거 분명 민현 오빠나 김종현. 둘 중에게 연락을 하는 걸 거다. 20년을 살아 온 인생 중 가장 강력한 촉이 왔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결국 종현은 어제 여주와 연락을 나누지 못했다. 잘못 보냈다는 말을 함과 동시에 그대로 여주에게서는 답이 오지 않았다. 그래서인진 몰라도 오늘따라 종현의 어깨가 더욱 작아 보인다. 민현은 필기를 하고 있는 종현을 한 번, 휴대폰을 한 번 번갈아 보았다. 재환에게서 온 카톡 내용대로라면 지금 여주가 종현이 저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80퍼센트는 알고 있다. 갑자기 머릿속이 복잡해지기 시작했다. 그런 민현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종현은 필기를 하다가도 한숨만 폭폭 내쉬고 있다.



그러다 문득 민현은 좋은 생각이 났다. 일단은 여주와 종현을 친해질 수 있게 만드는 게 1차 목표였으니 이왕 이렇게 된 거 오늘 점심이나 같이 먹자고 할 셈이었다. 재환에게 바로 카톡을 보내 생각을 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답장이 왔다. 네 형! 저희도 이 수업 끝나고 밥 먹어요! 같이 먹어요ㅋㅋ 재환의 답장을 보는 민현의 얼굴에 알듯 모를듯 오묘한 미소가 피어 오른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강의가 끝나고 김재환은 내 물음에 대한 답도 해주지 않고 무작정 학교식당으로 걸음을 옮겼다. 자연스레 김재환과 학교식당에 와서 밥을 받는 순간에도 점점 내 촉이 맞다는 확신이 들었다. 이제야 김재환이 왜 나를 피했는지 그들과 왜 술을 마셨는지 이해가 갔다. 다만 한가지 이해할 수 없는 건 김종현의 행동이었다. 만약에, 김종현이 정말 나를 좋아하는 게 맞다면 왜 빌어먹을 노트에다가 의견을 말하는 행동들을 하는 걸까. 




" 오랜만에 학식이 먹고 싶더라고. "




식판을 내려 놓으며 김재환이 다소 어설픈 미소를 띠며 말했다.




" 오랜만은 무슨. 지난 주도 먹었, "

" 어- 민현이 형. "




숟가락으로 밥을 퍼서 입 안에 가져가며 말을 잇는데 돌연 김재환이 말을 끊었다. 흘깃. 김재환의 목소리를 따라 시선을 둔 곳에는 민현 오빠와 김종현이 나와 김재환을 보며 학교식당 입구에 서 있었다. 슬쩍 내 눈치를 살피던 김재환이 숟가락을 든 채 손짓 했다. 형, 여기로 와요.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는 민현 오빠 뒤로 고개를 반대편에 두고 서 있는 김종현의 모습이 보인다.




" 야 형..들도 같이 먹어도 되지? "

" 재화나. "

" 아 왜 또 그렇게 불러어.. "

" 저 오빠가 나 좋아하지. "




그 순간이었다. 김재환의 콧구멍이 벌렁거리고 입주변에 있는 팔자주름을 잔뜩 내비출 때 식판에 밥을 받은 김종현과 민현 오빠가 우리 앞에 와 섰다. 김재환은 재빨리 내 눈을 피하고 민현 오빠와 김종현을 맞이했다. 내 맞은편에 담담한 얼굴로 앉는 김종현을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저 오빠가 진짜로 날 좋아해? 자물쇠로 입을 채운 듯 김종현의 입매는 일자를 유지했다. 




" 아하- 맞다. 종현이 형이랑 둘이 같이 과제 한다고 하지 않았,..나!? 하하. "




느닷없이 터져 나오는 김재환의 말에 세 사람의 시선이 자연스레 그 쪽으로 쏠렸다. 어색하게 웃음 짓는 김재환을 보는데 참 애쓴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 재환이 목 마르지 않아? "

" 네? ..아, 하하. 맞아요 형. 저 물 마른 거 어떻게 알았어요? "

" 물 뜨러 같이 갈까? "

" 넵. "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되었다. 김재환과 민현 오빠는 물을 떠오겠다는 말을 끝으로 천천히 우리에게서 멀어졌다. 그나저나 김재환 진짜 티 난다. 물 마른 거 어떻게 알았어요가 뭐야 진짜. 김재환의 어설픈 행동들 때문에 웃음이 절로 터져 나왔다. 숟가락을 손에 쥔 채 웃음을 흘리다가 이내 느껴지는 시선 탓에 고개를 들었다. 역시나 김종현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날 바라보고 있다. 사연 오조억개는 있는 눈빛이다. 성격 같아서는 정말 날 좋아하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싶었지만 참기로 했다. 김종현은 나와 시선이 마주치자마자 화들짝 놀라며 밑으로 시선을 떨구었다.




" 저기 오빠.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 | 인스티즈

" ..녜..! "




숙였던 고개를 퍼뜩 들고 김종현이 눈을 말똥거리며 잘도 대답 한다. 그 모습이 왜인지 웃겼지만 꾹 참았다. 80퍼센트로 확신하고 있던 것이 점점 100퍼센트가 되어 가는 것 같다. 벌어진 입술 새로 보이는 김종현의 웃음이 그랬다. 




" 혹시 저랑 말하는 거 싫으세요? "

" ...녜? "




95퍼센트다. 김종현이 적잖이 충격을 받은 듯 눈을 크게 뜨고 놀란 표정을 짓는다. 무슨 말이라도 해야 될 것 같은데 어안이 벙벙해서 말을 잇지 못하는 사람처럼 입술을 달싹이면서 내 얼굴만 빤히 보았다. 




" 조별과제 할 때 노트로 대화 하잖아요 우리. 그래서 저는 저 싫어하는 줄 알고.. "




물론 내가 말한 건 초반의 생각이었다. 아니, 불과 몇시간 전까지 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이었다. 김종현이 날 싫어하는 게 분명하다며 김재환과 머리를 맞대고 고뇌를 하던 게 생생하다. 마냥 날 싫어하고 검은색 성애자인 줄로만 알았던 김종현이 오늘부터 달라 보이기 시작한다. 시선을 어디에 둘지 몰라 도르르 눈을 굴리는 김종현의 얼굴에 당황한 티가 잔뜩 묻어 있다. 이로써 확실해졌다. 


김종현은 날, 




" ..안니여..! "

" 네? "




돌연 김종현이 숟가락을 손에 꽉 쥐고 말을 뱉었다. 침을 꿀꺽 삼키며 그대로 날 응시한다. 시선이 맞닿은 순간 말갛던 김종현의 두 뺨이 점점 연홍빛으로 물들기 시작한다. 살며시 고개를 숙이면서 김종현이 배시시 웃으며 아이 같은 웃음을 흘린다. 그리고는 나직이 입술을 벌려 말을 잇는다. 벌어진 입술 새로 김종현의 말간 웃음이 점차 선명해지기 시작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 | 인스티즈

" ..안 시러해여. 노트..는 버려써여. "




다시 정의한다. 김종현은 날, 싫어하지 않는다. 






다음편부터 둘이 아마 대화 더 많이 하고 그러지 않을까여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아 그리고..어떤 도짜님께서 종현이 사회생활 걱정 된다궄ㅋㅋㅋㅋ

아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종현이 여주앞에서 더 그러는거에요 떨려서 두근두근ㅋㅋㅋㅋ

암호닉 신청은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다음에 암호닉 정리해서 한꺼번에 올려드리겠습니다!

도짜님들... 벌써 디데이가 하루 남았네요..

우리 모두 웃는 얼굴로..만납시다.. 흑흑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  28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16
자기 전 넘 러블리한 선물 감사합니다.............. d-1 이라서 터져버릴 거 같은 제 심장에 단비같은................ ㅠ 이와중에 노트 버린 부기 쏘 어도러블........... 아니 작가님 짤 너무 완전 대박 헐 하게 잘 어울리는 거 아녜요? 흑흑 이제까지 흰색이었구요......... 사랑해요.... 녜.................... ㅠ 아 다음화............. 넘....... 기대 된다............. 너무 좋아서............. 아 넘 좋다.............. ㅠ
6년 전
독자2
선댁
6년 전
독자19
오월이에요...하 종현이 진짜 대입하면 넘 귀여워서 도저히 다음 문장을 읽을수가 없어여...진짜 넘 귀.여.워.요. 작가님만 기다립니다...싸랑해여...제 사랑 받아주시구여...간직해주세여...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15
후 진짜 종현이 발음 넘 귀여워서 혼잣말로 계속 따라해봤어요ㅜㅜㅜㅜㅜㅜㅜ윽 넘 귀여워
6년 전
독자4
ㅅㄷㅅㄷ
6년 전
독자18
[자몽] 이렇게 머리 감고 나와서 인티 들어오니까 바로 신알신 오기 있기!!!!!!없기!!!!!!!!!!! 이렇게 야밤에 설레는 노래랑 같이 설레는 글 들고 오기 있기!!!없기!!!!! 진짜 그냥 제 삶의 엔돌핀 제 삶의 행복입니다 이 글은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고...대리만족이구...잠시나마 내가 막 여주 된 거 같구..막 그래요.......진짜 작가님 짱..최고...작가님이 부기와 정없조를 좋아해주신다는 게 ㅓㄴ무너무너무너무~~~ㅓ무너무 감사하답니댜ㅠㅠㅠㅠㅠㅠ언제나 말하지만 사랑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챙챙
6년 전
독자13
부기야ㅜㅜㅠㅜㅜㅜㅠ 우리 부기ㅜㅠㅠㅜ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ㅠㅠㅜㅜ 진짜 너무 귀엽고 착하고 다 해요ㅜㅠㅠㅜ 진짜 근데 진짜 제가 딱 폰 끄려는 순간 신알신 떠서 놀랐숩니다ㅜㅜㅠ 와 진짜 작가님 와,,, 글 머박 좋아요,,, 진짜 최고ㅜㅠㅜ
6년 전
독자7
헐 작가님!!!! 작가님은 항상 제가 원하던 타이밍에 딱 나타나요ㅜㅜㅜ 선댓선댓❤
6년 전
독자41
뿌기야ㅜㅠㅠ 안니여..!라니.. 우주뿌셔 지구뿌셔!!!!!ㅠㅠㅠ아그리고 재화닠ㅋㅋㅋㅋㅋㅋㅋ 물마르대ㅋㅋㅋㅋ아진짜 너무 귀엽다 오늘도 이글로 오늘 하루마무리합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뇨..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작가님두 잘자요~!
6년 전
독자9
신알신 울리자마자 봤어요ㅠㅠㅠㅠ하ㅠㅠㅠㅠ너무 성레요ㅠ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0
엉엉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기다리느라 잠도 오늘 안 잤습니다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보고 싶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뿌우기입니다!!!! 와.... 이제 드디어 듈이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제 하루 남았네요... 우리 웃으면서 보아요 작가님ㅠㅠ❤️
6년 전
독자12
허윽 지박령에여ㅠㅠㅠㅠㅠㅠㅠ허윽 드디어 말을 튼다 말으류ㅠㅠㅠㅠㅠ더해 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아이ㅣ이이이이잉ㅇ이ㅣ잉ㅇ 간질거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ㅜㅜ 막 이렇게 웃으면서 내려오다가 하루 남았다는 말에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 웃으면서 봐요 부디!ㅠㅠ 톨비 입니다 ♡
6년 전
독자17
헐 대박 대박 작가님 너무 몽글몽글해요ㅠㅠㅠ 드디어 종현이가 용기를 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하아 너무 떨려요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0
ㅠㅠㅠㅠ오구오구 우리 부기 드디어 노트 버려써여ㅠㅠㅠㅠ 이제 둘 사이에 속도 좀 나가나요ㅜㅜㅠㅠ
6년 전
독자21
안니여,,,,안니여,,,,안니여,,,,,ㅠㅠㅠㅠㅠㅎㅏ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겁니가ㅠㅠㅠㅠ예?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사람심장 이렇게 때려놓고 책임지세여,,,,설레서 잠못잘예정이니가효,,,,,,휴,,,,너무 좋다,,,❤
6년 전
독자23
노트버렸데...초귀여움이다....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진짜 종현이글중에 작가님께 제일 좋아요❤❤❤❤❤❤❤ 새벽에 치이고갑니다ㅠㅠ

6년 전
독자24
깨방정이에요ㅠㅠㅠㅠ부기 너무 귀여워 죽습니다ㅠㅠㅠㅠ아 진짜 어쩜 작가님 종현이를 이렇게 귀엽게 만드셨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쁘니야예요!!
오늘도 짱짱 재밌어요! 얼른 여주랑 부기가 이어지길!!!

6년 전
독자26
아니 작가님 저 자려고 딱 눕고 핸드폰 한 번만 더 하고 바로 자자 했는데 이렇게 막 설레게 글 올리시기 있습니까?!?!!? 오늘 잠도 다 잤습니다... 이제 우리의 부기가 용기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ㅠㅠㅠㅠ 하 감격스러워요 ㅋㅋㅋㅋ큐ㅠㅠㅠ 다른 글들 보면 여주 막 이어서 아무것도 모르고 그런 글들 되게 많은데 우리의 여주는 눈치가 매우 베리 빠른 아이였습니다 큐큐큐 작가님 글은 정말 읽으면 계속 뒤의 내용이 더더더더 궁금한 글입니다 정말 짱이에요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28
김부기 입니다!!! 세상에 어떻게 날이 가면 갈 수록 더 귀여워지는지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어니부기 써 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롱롱입니다ㅠㅠㅠㅠㅠ 용기를냈다 부기가ㅠㅠㅠㅠ 하 대박 말도해 길게...최고다.... 흑흐ㅡㄱ... 작가님 최고입니다ㅠㅠㅠㅠ 진짜 알림뜬거보고 소리질럿자나요ㅠㅠㅠㅠ 넘조아서ㅠㅠㅠ 이제 안싫어하는거ㅜ알았으니 일사천리겠구만요??????
6년 전
독자30
봄부기입니당 ㅋㅋㅋㅋ아앀ㅋㅋㅋ 카톡 오타를 내도 하필ㅋㅋㅋㅋㅋㅋ 아 부기 넘 귀여워요 어떡해요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노트 버렸다는거 넘나 카와이 ㅠㅠㅠㅠㅠㅠㅠ 하 이제 둘이 잘 될 일만 남은거 같구... 하아... 앞으로 넘 기대되네요
6년 전
독자31
돌하르방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쓸데없이 구ㅏ엽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어니부기부기맨~~ 말못햐도 괜찮아 난사랑할수있다... 그나저나 여주랑 얼른 말트고해라 종현아...
6년 전
독자32
종현 이는 답ㄷㅏㅂ하고 기엽고.. 재환리도귀엽고 ...
6년 전
독자33
[물파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진짜 부끄러워하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어우어우 한번에 쓱 읽기 아까워서 보고 또 보다가 댓글 남깁니다ㅠㅠ 종현이 이렇게 귀여워서 어쩌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5
아 세상에 매일 매일 귀여운 부기 덕분에 행복합니다 ㅠㅠ 진짜 지금 안 자고 이걸 봤다는 거에 더 행복하네요 ㅠㅠ 진짜 너무 감사해요 ㅠㅠ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부기 노트는 왜 버렸다고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음편 너무 기다려져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6
안 자길 잘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항상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 어니부기 종혀니 넘나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 째니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 부기 많이 발전했구낭ㅠㅠㅠㅠ 기특해기특해!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38
크흡 부기 미쳐써 너무 귀엽자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 말하는 거 점점예뻐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 노트 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 잘했어ㅠㅠㅠ
6년 전
독자39
아진짜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넘 귀여워야...빨리 잘됐으면 좋게써여
6년 전
독자40
으아ㅠㅠㅜㅠㅠㅠㅠㅠ귀여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귀여움 네가 다 해 종현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안녕하세요! 밍밍이에요:)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 귀여워요..! 종현이 처음에 오타 ;-; 아가 힘내...! 재환이는 어색한 발연기가 귀엽네요ㅎㅎ 민현인 그냥 만렙같아요ㅎㅎ 상황 다 파악하고 종현이한테 어드바이스 해주는 것도 재환이한테 물 뜨러 가자고 하는것도... 처음부터 끝까지 멋있네요ㅎ 역시 황제님..-♡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 항상 항상 알림이 뜰 때마다 작가님껀가? 하고 기대하게 되어버리네요.ㅎㅎ 작가님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44
꽃부기 임다!
하 이번 화에서만큼이나 셀레본 적이 없네요ㅋㅋㅋㅋㅋ 이번화가 대설렘뽀ㅇ인트ㅜㅠㅠㅠㅠ 그냥 지극히 제 기준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너무 귀엽고 여주 간파하는 게 코난급이네요 아주ㅋㅋㅋㅋㅋ
물론 티가 많이 나긴 했져 근데 넘 귀여워서 저 주금니다... 으억

6년 전
독자45
배꽃입니다 따흐흑 바흐흑... 종현이 노트는 버려써요 하는데 아 그냥 내 심장 가져가... 저는 부기 다음 편만 기다리며 혐생을 산답니다 부기는 내 삶의 이유...
6년 전
독자46
재뀨에요!!왘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시험기간인데 설레서 공부할수있을까요 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너무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우리종현이 저렇게귀여워도되나요ㅠㅠㅜㅜ새벽에 설레고가요~
6년 전
독자48
포카리입니다!
허으 작가님...저 일단 신알신에서 심장 한번 쓸어내리고 왔어요...이 글은 절대 혼자있을 때만 봐야합니다..광대 수납이 안되거든요.....
어니부기야ㅠㅠㅠㅠ진짜 왜 귀여워?????23살이 애케 귀엽냐고!!!!! 짤이랑 넘나 적절...앤드 . 오타냈을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현웃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사랑해요...작가님 스릉흔드......브금처럼 사랑한다고 말해요....

6년 전
독자49
머야 선댓 ㅠ
6년 전
독자61
자까림 안뇽 저 사랑아민현해예용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헤헤 종현아,, 아파트뿌셔,, 팝핀뿌셔,, 안니여,, 안니여,,! 안니여 푸헤헿 헤헤 헤헤헿 ㅎㅎㅎ ㅎㅎ ㅎㅎ 각막이 왜 두갠줄아라? 바로 종현이를 위한 것이야,, 신의 선물이랄가? ㅎㅎ 콩팥은 왜 두개개,,? 하나는 종현이거야,, ㅎㅎ 그리구 마지막으로 내 통장,, 전부 종현이거야 ㅎㅎ ㅎ ㅎ ㅎㅎ ㅎ 작가님은 내가 종현이에게 인생 올인하는 정당한 이유를 맨들어주는 아주 좋은 새럼이에욘,,푸헤헤 푸헿 헤헤헿 빠른연재 항상 갬샘다 ㅎ ㅎ ㅎ
6년 전
독자50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 허느으응으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왤케 귀여운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여주랑 친해져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넘 설레서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작가님 저 지금 부기의 귀여움에 치였어요... 아 부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심장 아프게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52
종혀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아진짜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 종현이 케미 대박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4
으어어어어ㅓ어 짱재밌어요진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아진짜 귀여워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종현이 진짜 현실 어니부기야..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부기도 부기지만 재환이도 커여부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노트 버렸구나ㅜㅜㅜㅜㅜㅜ 오구오구ㅜㅠㅜㅜㅡ
6년 전
비회원224.181
작가님글은 사람을 편안하게 만들어서 참 좋은것같아요 하루종일 작가님 글 기다린다고 하면 믿으시겠어요? 그정도로 힐링되고 설레는 글들이에요. 죽마고우 민현이도, 어니부기 종현이도 사람 편안하게 스며드는 남자 주인공들이라 상상하면 할 수록 예쁘고 귀여운 짝사랑이에요 항상 이렇게 좋은 글들로 저를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작가님 글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부기야ㅠㅠㅠㅠ귀엽다정말ㅠㅠㅠㅠㅠㅠ드디어 말하기시작햇어 이제행쇼할일만남았네여 다음편도 기대되요♡♡♡
6년 전
비회원156.172
아 작가님 0436이에요 아 진짜 저 김종현 너무 귀여워서 우주 뿌실 수 있을거같구여ㅜㅜㅜㅜ
6년 전
독자57
쫑입니당 아 쪽지가 와서 혹시하며 봤는데 작가님 신알신이어서 엄청 행복해하며 왔답니다.... 으아 종현이는 왜 갈수록 더 귀여워지나요 죽겠어여 저.. 얼른 더 말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다음편은 꼭 웃는 얼굴로 만나기를!
6년 전
독자58
[부기북이] 정말 충성충성 ㅠㅠ)7 ㅠㅠㅠㅠ 대박이에요 부기 용기내쟈 이제 ㅠㅠㅠ 종현이 대입함서 읽는데 짤도 하나같이 싱크 쩔고 잘 어울려서 읽으면서 발 오조오억번 굴렀어요 ㅠㅁㅠ 진짜 안 그래도 오늘 힘들었눈데 글 읽음서 웃었어요 감사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59
부기가 존댓말 하는 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매일 언제 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60
이걸 보고 나니 정말 공부해야겠어요,,, 덕분에 힘내서 공부 시작함미다ㅠ 부기 생각하면서,,, 심장 아파서 집중이 되려나 모르겠네오..
6년 전
독자62
아아ㅠㅠㅠㅠㅠ마이쮸에요ㅠㅠㅠㅠㅠ아아구ㅜ구우ㅜ우우ㅜㅜㅜㅜㅜ귀여워서 저 쥬거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진짜 넘 좋ㅏ요ㅠㅠㅠㅠㅠㅠㅠ따흐흑ㅠㅠㅠㅠㅠㅠㅠㅠ아 벽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여기 댓에다 하면 되나요ㅜㅜㅡ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아 너무 귀여워요... 아 심장 쿵쾅쿵쾅... 8ㅅ8 아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지구뿌셔요... 아 다음 화... 현기증...
6년 전
독자66
아너무 귀여워여ㅠㅠ광광ㅠㅠ지구뿌셔우주뿌셔ㅠㅠ엉엉
6년 전
독자67
크으 작가님!!!!!!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읽는거 아까워서 조금조금씩 읽었어요!!!!! 시험기간에 이렇게 좋은 작품을 주시다닝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8
노트는 버렸다고 말하는게 왜 이렇게 귀여운지 ㅠㅠㅠㅠㅠㅠ 종현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 ㅠㅠㅠㅠ 이제 쌍방통행 되는 건가요 후하후하 너무 떨린다...
6년 전
독자69
참새입니다ㅜㅠ
작가님 역시 최고 ,, 글 읽으면 마음이 몽글해지는 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최고야ㅠㅠㅠㅠㅠ 김조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아악 너무 귀여운 종현이 아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엄마 미소 지으면서 잘 봤습니다! ❤️❤️
6년 전
독자71
작가님ㅠㅠㅠㅠㅠ최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
6년 전
비회원250.243
종현이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72
아...마지막을 보고 도저히 댓글을 안달수가 없었어요... 진짜 너무 심금을 울리는 말이네요ㅜㅜ 글도 감사합니다 잘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73
하 종현이 귀여워요 진짜 세상에서 젤귀여워 하아••••
6년 전
독자74
이 작품 볼때마다 심장이 막 우아ㅠㅠ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만두짱이에요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고구마에요!
진짜 환장.. 너무귀여워서 환장..ㅜㅜㅜㅠ아 진짜 작가님 글 보면서 항상 현실웃음나와요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아앙...ㅋㅋ카카카카카캌과제...과제는 내가 해야하는뎅...너무 젛아서 웃음이 안ㅁ멈춰요..ㅎㅎㅎㅎ왜 과제에 찌든 나의ㅜ대학생활에 부기가 없는걸깡...
6년 전
독자78
아진짜왜이렇게귀엽냐구요ㅠㅠㅠㅠㅠ우리종현이로이렇게귀여운글을쓸수있을지누가알았냐구요ㅠㅠ
6년 전
독자80
이야 정말 굉장해
6년 전
독자81
노트 버렸다니...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그나저나 전 재환이가 왤케 좋져ㅎㅎㅎ째니 같은 남사친 있으면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82
싫어하디망 안싫어행 ㅜㅜㅜ 안니여ㅜㅜㅜ 노트버렸다니 ㅜㅜㅜ 진짜 너무 귀여워 하핫 이러는것도ㅜ너무 귀엽고 그냥 귀야워 존재에서 귀여움이 흘러 넘치넹 사랑스럽다ㅜㅜ 종현니ㅜㅜㅜ
6년 전
독자83
..!! 넘 귀여워여... 빨리 사겨라!
6년 전
비회원14.92
아 부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쩨알입니다! 이 글만 몇 번 정주행하고 몇 번 사하는 줄 몰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이번 주면 프듀 마지막인데 예쁜 부기 계속 앓읍시다 ㅠㅠㅠㅠㅠㅠ 귀여운 거 최고잖아요 그쵸?
6년 전
독자84
으어어어어 과제중에 단비가 내렷네요.. 너무 좋다❤
6년 전
독자85
부기 이렇게 귀여워서 어쩌죠ㅠㅠㅠㅠ 오늘은 진짜 부기투나잇이네용ㅋㅋㅋ 얼른 말 더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86
와 대박적 오늘밤 기분좋은 부기투나잇을 할수있을것만같아요
6년 전
독자87
아하핰ㅋㅋㅋㅋ드디어ㅠㅠㅠ좀 이제 쌍방이 되는가요?? ㅠㅠ 부기 너무 귀엽고 재환이 민현이도 너무 규ㅣ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뿜뿜이입니당..하 저렇게 세상 귀여우면 어쩌자는거지?어쩌긴 내가 데리고 도망가야지...총총총
6년 전
독자89
노트버렸다고 하는거 왜이리 귀엽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버려써여??? 그래써여??? 아고 잘해쏘높ㅍㅍ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녜? 할 때마다 음성지원 되서 심장 박살나고 있구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가 사랑한다고 말했었나요? 했었어도 사랑해요...❤
6년 전
독자91
ㅠㅠㅠㅠ크흑 넘 설레요... 진짜 내일이네요...아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부기블리입니다! 저랑 똑같은 생각을 하시는분이 또 계셨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혼자 면접같은건 어떻게보지 막 이런 상상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쓰러지듯 잠들었다 깨니 이런 선물이 있네용 ㅎㅎㅎ 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93
종현이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 해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94
내마음의어니부기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 쉬어집니다ㅜㅜㅜㅜㅜ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6
다냴이에요 여주가 드디어 알아챘군요!!! 이제 작가님 말처럼 말도 더 많이하고♡
6년 전
독자97
그 어쩌다 몰래 들은거 이후에도 여주가 확신을 못했었군요ㅋㅋㅋ 재환이 민현이 종현이 셋 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근데 민현이가 되게 종현이 잘 가르쳐주고 있네요 약간 딱 절벽에서 떨어지기 직전에? 같은 느낌으로ㅋㅋㅋ
6년 전
독자98
진짜 1화부터 꾸준히 읽고있지만 전혀 질리는 부분이없어요 완전 짱..
6년 전
독자99
어부입니다! 아이고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없었으면 성공은 꿈도 못 꿀,, 짤이랑 싱크 대박이여요 너무 사랑스러워 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1
와 작가님 ㅠㅠㅠㅠㅠㅜ 봉봉이에요! 떨려서 말도 잘 못하는 부기가 슬슬 안쓰럽기 시작했는데 이번 화 보고 걱정은 접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 으앙 진짜 부기 귀여워서 어쩌나ㅠㅠ!
6년 전
독자103
아 작가님 너무 좋아요 진짜... 제가 암호닉 신청을 했는데 까먹어버렸어요 그래서 암호닉 [일반]으로 중복 되는 거 있으면 같은 사람입니다! 오늘도 종현이는 너무 귀엽네요 진짜 작가님 와주셔서 감사해요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4
아침에 들어오니까 작가님 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아 잘좀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6
뿍뿍이에여ㅠㅠㅠㅠㅠ 아침부터 ㅎㅎㅎㅎㅎ 좋은 글 ㅎㅎㅎㅎㅎㅎㅎ 학교가서 ㅎㅎㅎㅎ 울 부기 생각만 하겠네여ㅠㅠㅠ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7
마릴린 입니다! 종현이가 드디어....ㄷ..드디어...!ㅠㅠㅜㅠㅠㅠㅠㅠㅠ 노트를 버렸...따흐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물 많이 말랐구나ㅠㅠㅠㅠ 말을 하지ㅠ 내가 떠다주게ㅜ
6년 전
독자108
아니 진짜 너무 귀엽고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화니는 완전 눈치고자인 것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잼잼입니다!! 아침부터 넘 행복하네요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10
째니입니다! 아니 세상엨ㅋㅋㅋ 재환잌ㅋㅋㅋㅋ 물 마른ㅋㅋㅋㅋㅋ 여기서 한참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장족의 발전을 이뤄낸 종현이 칭찬해ㅜㅜㅜ 오늘도 여전히 귀엽네요ㅜㅠㅠ 오늘도 좋은 글 읽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1
잌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약간 응*의 바둑기사도 떠오르고 넘나리 긔여운것❤ 잘 읽고 가요오오~
6년 전
독자112
으아아아앙!!!!! 종현이 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러블리 한것 같고 ㅠㅠㅠ 둘이 이제 몽글몽글 해지겠죠?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3
안녕하세요 킹균입니다!!! 세상에!!!! 지구뿌셔!!!!! 아닠ㅋㅋㅋ재환앜ㅋㅋㅋ재환아아이곸ㅋㅋ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세상에 지구 뿌실뻔ㅜㅜ정말 이제 하루남았네요...또르륵 모두가 기쁨의눈물을 흘릴수있길! 작가님 좋은하루보내세요~
6년 전
독자114
(내언북)갸악ㄱ!!!!!!종혀니는 오늘도 ...귀엽댜.....퓨ㅠㅠㅠㅠㅠㅠㅠㅠ미녀니말듣고 노트도버리고 이제 말도잘하구ㅠㅠㅠㅠ약간 애기키우는기분 (? 너모귀요미운종현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방구뿡 입니다!
아니ㅜㅜㅜㅜㅜ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
노트 버렸다고 말하는게 최고로 귀여워요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당황해서 잘못보냄 카톡도 너무 귀엽구ㅜㅜ
여주랑 더 친해져서 말도 많이하는게 종현이 목표!ㅜㅜ
후,, 너무 귀여워서 보는내내 엄마미소ㅜㅜ
이렇게 늘 재밌고 설레는 글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16
하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노트 버려써여 라니 아침에 일어났는데 신알신 와있는거보고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ㅠㅠ 저 되게 꼼꼼히 읽는 편이라 오늘 시험보고 집와서 보자하고 이제봤는데 따흐흑 ㅜㅜㅜ시험보기전에 이거봤으면 계속 생각났을뻔 ㅜㅜㅜ오늘도ㅠ여러모로 너무귀여운 종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7
[부기러기]암호닉신청해요 작가님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죽겠다 종현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부기옹앵옹입니당 종현이 노트 버렸다는거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발음이랑 종현이 얼굴이랑
매칭해서 상상하는데 저 죽어요ㅠㅠㅠ저같으면 종현이 발음까지 귀여워서 더 좋아할텐데 종현이가 더 자신감을 갖기를!!! 재환이도 이번에 당황하는 모습이 넘 귀여워요ㅠㅠ미녀니와 째니의 조력자 역할 기대합니다!!♡♡

6년 전
독자119
아니 세상에 부기 넘 기야미 아닌가요........ㅜㅠㅜㅠ 노트두 버리고 말두 하고 이제 고백만...종현아 힘내자ㅠㅜㅜㅠ
6년 전
독자121
아 진짜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큐피트들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11023이에요 아 진짜 종현이 너무 심장 아프잖아요 너무 귀여워 깨물어 주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발음 어떡할거야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연기 못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23
짤하고 너무 찰떡이고....ㅠ 잘 읽고있어요 ㅠㅠ....
6년 전
독자124
아 정말 많이 기다렸습니다 작가님 정말 ㅠ 아 너무 재밌어서 행복해요 정말... 행복해요......삶이 너무 행복해졌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5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 드디어 눈치채써 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126
조녀니말투넘기여어서우러요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녜하는거넘기엽구ㅜㅜㅜ노트버렸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잉ㅇ잉ㅇ기여오
6년 전
독자127
어억 작가님 부기 넘나 귀여운 것 ㅜㅜㅜㅠㅠ 엽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28
아..귀..여..워..
6년 전
비회원55.160
와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ㅜㅜㅜㅜㅠㅠ 부디 평생 건강히 오래오래 사시길 간절히 바랍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는거아닙니까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암호닉 [쩨알라븅]으로 해주쎄여ㅠㅠ
6년 전
독자129
김종현 ㅠㅠㅠㅠ 너무 귀여룬거 아니야??ㅠㅠㅠㅠㅠ 너무 귀얍자농앙!!
6년 전
독자130
안니여...!! 이거 완전 음성지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현 이렇게 귀엽기잇냐구여ㅠㅠㅠㅜ솔직히 현실이엿으면 답답해서 인연끊엇을수도잇눈데 저건 종현이니까...다이해함♥
6년 전
독자131
킬링이에요! 아 진짜...어쩜 저리 귀여울까요...안니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2
아니 너무 귀여워서 저 죽을 것 같아요 이게ㅜㅜㅜㅜㅜ무슨 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글보고 이렇게 광대 올라간 건 처음이네요ㅠㅠㅠㅠㅠㅠ[아가베시럽]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3
작가님 까부기에요ㅠㅠ 진짜 종현이 더더 밝은모습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엉엉 오리틀걸 들으면서 보니까 왜케 더 설레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34
따흐흑...따흐흑.....너무 좋아서 방금 먹은 저녁 다 토할것같아요ㅠㅜㅠㅠㅜ오늘도 광대승천하며 집으로 갑니다...흑흑.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아...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왜 내 주위에는 부기가 없는건지...인생...진짜 첫화부터 생각없이 계속 봤네여...아 진짜 너무 귀엽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트를 버린것조차 귀엽다니...부기라면 날 갖다버려도 귀여울거야..그죠?다음화에는 너무 귀엽고 설레서 토하는게 아닐까싶네요...ㅎ[정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36
씽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아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부기 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노트버렸다는데 저렇ㄱ0 귀여울일ㅇ이야ㅠㅠㅠㅠ으아어ㅓㅇㅇ아앙 나도노트버릴게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7
흐엗 작가님 809에요 !!! 부기 그렇게 귀엽기 있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노트를 버렸습니다 !!!! 현실대화가능 !! 귀엽게 오타도 저렇게 내냐구요 ㅠㅠ 진짜 김종현 ㅠㅠㅠ 사랑해여 ㅏ까님 ❤❤
6년 전
독자138
귀여워.... 귀여워....! (포효) 작가님은 글을 이렇게 빨리 올려주시면서 왜 완벽하죠..? 매번 귀여운 김종현 들고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39
아ㅜㅜㅠㅠㅠㅠ귀여으ㅓㅜㅜ 다음화너무 기대된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자까님ㅜㅜㅜㅜㅜㅡㅠㅜㅜㅠㅜㅜㅜㅠㅜ 슙달입니다
사랑해요 진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제 사랑 마구마구 드세요ㅠㅜ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ㅜ 이제 여주도 종현이가 다르게 보이면서 조금씩 마음을 여는 것 같네요ㅠㅠㅠ 다음화부터 대화 많이한다니깐 기대하고있겠습니다^!! 꼭 말도 트고 편해지고해서 꼭 종현이가 고백하는 그날이 오길바래요

6년 전
독자141
하설입니다!!
작가님 이란 귀여운 어니부기 보셨나요.... 흐엉 종현이 너무 귀엽고 귀엽고 쏘 큐트합니당❤❤ 흑흑 너무 좋아요 진짜.. 그리고 이렇게 빨리 글써주시면 아주 크나큰 오예입니다.

6년 전
독자142
ㅇㄴ ㅜㅜㅜㅜ 노트 버렸대 아 말투 어떡해요 넘 귀여워서 ㅜㅜㅜ
6년 전
독자143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에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진짜 여주가 확신했군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만 맨날 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호에에에ㅠㅜㅠㅠㅠㅠ 안시러해ㅛ요 ㅜㅠㅠㅠ 부기 마음 눈치챘는데 호감이 서로 주고받아지는 것 같으니! 달려라 달려
6년 전
독자145
으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ㅜㅜ너무 귀여의ㅓ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ㅜㅡ느느르ㅡ루ㅜㅜㅜㅡ자까님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ㅡㅜㅜ
6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너무 귀엽고 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어떠케ㅜ너무 귀여어ㅓ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느아아아 너무 귀여워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8
어머어머 세상에나 미칩니다 어머마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아니 여기는 온통 왜 귀여운사람들 밖에없는거죠?ㅜㅠㅜㅜ심지어 눈치빠른 여주도 사이다..보면행복해지는 글이에요
종현 사랑한다고말해!!♡♡

6년 전
독자149
[토마토딸기] 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종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노트를 버렸어ㅜㅠㅠㅠㅠ 다행이에요 진짴ㅋㅋ 그리고 볼때마다 재환이가 불쌍해보여욬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0
종현이도 귀엽고 재환이도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2.207
헐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쿱]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51
아,,,,,,,아,,,,,,,,,,,,,,,귀여워,,,,귀엽단말이야,,,,
6년 전
독자152
아이고 울 종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는 버렸대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민현 성격도 넘 맘에든다 주위에 저런친구 둔 사람이 젤부럽 아 다좋아요 다음편 기대할게요ㅠㅠ
6년 전
독자154
오구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고 ㅇ귀엽네요 정말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5
ㅠㅠㅜㅠㅠㅠ종현이 이젠 상남자야!!
6년 전
독자156
김종횬 진짜 적당히좀 ㅟ엽.....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7
김종현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아 지짜 너무 귀여오요ㅜㅜㅜㅠ
6년 전
독자158
와ㅠㅠㅠㅠ기다렸는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귀여운 부기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으헉 종현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빨리 잘되라!!! [사모예드]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60
흰피치입니다ㅠㅠㅠ 우아아유ㅠㅠㅠㅠㅠ퓨드디어 종현이가..!! 변화가 오기시작됐다 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
6년 전
독자161
첫카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2
아 진짜 종현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러워요 독자님..종현이 진짜 제 이상형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163
어머어머어머어머!!!!!!!!!!
어떡하죠!!!!!!
아 재미써여

6년 전
독자164
져니예요 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 빨리 둘이 얘기 많이하고 사겨라 사겨라 !!!!!!!❤️
6년 전
독자165
아ㅠㅠㅠㅠ귀여워 부기 귀여워죽겟다
6년 전
독자166
탈큡소취에요!!!아침부터 작가님 글을...!!!보게되다니요ㅠㅠㅠㅠㅠ종현이 오늘도 너무 귀엽네요.. 여주가 저렇게 놀리는것도 재밌고 반응도 너무 귀여운데 직접적으로 놀리면 어떤 반응일지도 궁금합니다...!!
6년 전
독자167
쫑부기) 입니다...! 종현이가 비록 첫 카톡은 셀수 했지만, 다음편은 더 달달한 이야기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닷
6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웁니다 얼른 여주랑 종현이랑 친해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항상 엄마 미소를 지으며 보는 기분이라 좋아유 ㅠㅠㅠㅠㅠㅠ 자까님 감사합니다 물 마른 저도 이만 안뇽
6년 전
독자170
꿀돼지입니다... 아 진짜 기여워서 보면ㅅㅓ 이불을 몇번이나찬건지... 우ㅠㅠㅠㅠㅠ종현나ㅠㅠㅠ
6년 전
독자172
죠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부기 넘 기야미인걸료.. ㅜㅠㅠㅠㅠㅜㅜㅜㅜ 재환이도 기야미ㅜㅜ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 ㄹㅇ귀요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봐린]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74
미녀나,,.너무구ㅡ여유ㅓ서어떡하지?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우주뿌셔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5
허니통통
ㅠㅠㅠㅠㅠㅠㅠ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난 노트로 말하는것도 좋던데ㅠㅠㅠ노트 다시 주워와도갠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겸둥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7
황미녀니입니다 ㅎㅎ 드디어 종현이가 노트를 버린날이 오다니!발전했구만 김재환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티나게 행동할줄알았습니다 끅
6년 전
독자178
우리부기ㅠㅜ너무 순수하고 아기같아!재환이도ㅋㅋㄱㄱ 귀여워 물마른게 뭐여ㅋㅋ말투는 들을때마다 귀엽터지고ㅠㅠ
6년 전
독자179
작가님....재뀨에요....ㅠ괜찮으세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0
ㅠㅜㅠㅜㅠㅠㅜ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ㅜㅜ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181
잘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82
드디어 조금씩 가까워 지네요ㅠㅠㅠ 종현이 넝수 귀엽다! 잘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83
93이에여 흑흑 종ㅇ혀나 노트 버려꾸나.. 기여워라..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둘이 빨리 얘기 좀 마니 했으면 좋겠내여ㅜㅜㅠ
6년 전
독자184
비밀여행입니다!! 아 종현이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노트버렸다니 이제 본격적인 대화 시작..!!!!!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85
따흐흑 종현아 넌 뭔데 이렇게 귀엽니,,, 뭔데,,,,, 너가 버린 그 노트 내가 주워다가 평생 가보로 남겨두고 십ㄸㅏ,,,,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6
신알신 해놨는데 알림이 안 떠서 이제야 봤네요 ㅠㅠㅠㅠ김종현 귀엽다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민현이 열일하네요 종현이 도와주느라 고생이 많아... 다음 화 기대되네요 대화가 많아진다니...!
6년 전
독자187
아ㅜㅜㅜㅜㅜㅜㅜㅠ너무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언제까지 그렇게 귀여울래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8
혀니부기입니다! ㅋㅋㅋㅋㅋ 우리 부기부기 왜케 귀여운지 진짜 얼른 다음편 보로걸게요! 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어요
6년 전
독자189
현기증나니까 다음화 주세여... 하....♡
6년 전
독자190
흑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오늘 쭉 정주행했어요 종현이 발음 너무 귀여워요오ㅜㅓ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1
암호닉 [쩨알라뷰] 로 신청할게용 ! 아근데진짜 너무기여우어ㅓㅜㅠㅜㅠㅠㅠ 이렇게 귀여워도되는부분?ㅠㅠ 언제사겨요!!!
6년 전
독자192
부기워니입니다 ㅠㅠ 아 김종현 진짜 레알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ㅠㅠㅠㅠ? 진짜 볼따구 발개지면서 짧은 혀로 노트 버렸다고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너무 귀여워 김종현!!!!!! 김종현!!!!!!!! 너무 귀여워!!!!!!!!!!!! 김종현 때문에 오늘 새벽에 사합니다 저,, 점점 발전하는 우리 부기,, 담편도 기대돼요 ❤️❤️
6년 전
독자193
나빌레라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성지원되는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다음 편도 벌써 기대가 돼요
6년 전
독자194
으아아아아아ㅏ아아악 종현이 캐릭터 너무 귀여워서 일상생활 불가능한거 작가님은 아시나요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종현이 여주 사이에서 고생하는 재환이의 노력이 엄마미소 짓게 하구 사랑스럽구ㅠㅠㅠ
6년 전
독자195
말도 귀엽게 하지 어쩜...
6년 전
독자196
노트 버렸대... 하.. 그걸 수줍게 귀엽게 말하다니ㅠㅜㅜㅜㅠ 이 세상 생명체가 아닌 것이 분명합니다ㅠㅠㅠㅠ 귀여워 부기!!!
6년 전
독자197
어떻게 이렇게 긔엽고 설레는거에욥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8
하....너무 귀여워여ㅜㅜ 재환이 티나서 더귀여운듯 ㅜㅜ 넘 사랑둥이들 ㅜ
6년 전
독자199
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귀여우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지구 쁘셔!!!!!!!!!!
6년 전
독자200
아니ㅠㅠㅠ너무귀엽자나ㅠㅜㅜㅜ
6년 전
독자201
으어어어어ㅓ어어어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진짜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심장이 아플정도로 귀여워서ㅠㅠ
6년 전
독자202
와 진짜 작가님 어떻게 이런 글을 쓰실 생각을 하신 거예요ㅠㅠㅠㅠ 부기 진짜 너무 귀여우어요ㅠ퓨ㅠ 어쩌면 좋을꺼요ㅠㅠㅠㅠ 부기야ㅜㅠㅠㅠ
6년 전
독자203
쿠ㅜㅜㅜㅜㅠㅠㅠㅠㅠ종혀나 귀여워 죽겠단
6년 전
독자204
아아아아아아아ㅏㄱ!!!!!!!!!!와장창 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ㅠ흑ㅠ오늘 여기 잠들다...사인 10덕사...
6년 전
독자205
미쳐써미쳐써,,,, 진짜 넘귀엽네,,,, 아무튼 감사해여 자까님,,,,
6년 전
독자206
와진짜...ㅋ.........너무하시네요.....이렇게잘쓰시며뉴ㅠㅠㅠㅜ진짜ㅠㅠㅠ종현이너무귀엽고ㅠㅜ재환민현도너무귀여워오ㅓㅠㅠㅠ진짜 와....감탄밖에안나오네요진짜 존경함니다ㅠㅠ!!!
6년 전
독자207
암호닉 이히 로 신청해도 될까요...??
오늘 처음 봤는데 제가 진짜 좋아하는 쏠쏠 2조에다 부기니무ㅜㅜ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08
앜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이 빌어먹을 어니부기 이글 진짜 너무 좋아욬ㅋㅋㅋ보면서 막 끅끅대면서 웃곸ㅋㅋㅋㅋ . 이것고 너ㅜ 웃기고 물마르다닠ㅋㅋㅋ진짴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
6년 전
독자209
쩨알이..... 너무 귀여워요.................여주앞에서 유난히 더 그러는거군요..........아........ 어쩌면 좋아요....... 제 이상형을 귀여운남자로 바꿔버리려고 이러시는거죠?! 자꾸 이러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죠니 포켓남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작가님 브금 선정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구 갑니다!!
6년 전
독자212
종혀니 커엽
6년 전
독자213
부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ㅜㅜ 글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
6년 전
독자214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 ? ㅠㅠ 이제 둘이 이야기 전보다 더 많이 나누고 더 친해지고 그러겠죠?
6년 전
독자215
귀여워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아너무귀여유ㅓㅠㅠ
6년 전
독자216
아....귀엽다는 말을 그렇게 많이 했는데...역시나 또 귑엽네요 종현이느뉴ㅠㅠ
6년 전
독자217
안니~! 넘 긔엽네여 항상 재화니 웃음포인트
6년 전
독자218
악 정말루 러블리함의 인간화... 여주랑 얘기두 더더더 마니 해줘라 이 기여운부기야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9
노트 버려때......... 조르귀야.......
6년 전
독자220
작가님,,, 정말 너무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부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서심장이아파왓 ㅠㅠㅠㅠ슈슈슈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1
부기 안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어ㅕ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 바로 보러갈게요!!!ㅋㅋㅋ
6년 전
독자222
잘 됐으면 좋겠따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3
윽 렬루 심장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ㅜㅜㅜㅜㅜㅜㅜ 너 왤케 기엽냐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진ㅁ자로 대박이여ㅠㅠㅠ
6년 전
독자224
혀가 짧은 게 콤플렉스라뇨 .., 세젤귀 ㅠㅡㅠㅠㅜ연애하는 종현이 상상만해도 귀여워여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심장아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5
아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6
노트버렸다는게 저렇게 귀여울 일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 아 김종현.... 앓다죽을 부기부기....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7
안니여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8
싫어하디아나ㅜㅜㅜㅜㅜㅜ안는데어머어머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ㅜㅜㅜㅜ아 종혀나아니이렇게귀엽기있깊ㅍㅍㅍ????있깊ㅍㅍ??? 아 진짜ㅜㅜㅠㅠㅠㅠㅜ너무귀여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9
와 신장폭발 작가님 사랑해여ㅜㅜㅜㅜ넘재미써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0
종현이의 귀여움 어쩔꺼야 어쩔꺼야ㅠㅠㅠ!!!!!!
6년 전
독자231
처음부터 느낌젛았는데 역시나. 그럼그렇지 역시나!! 글 너무좋고!! 분위기 너무좋ㄱㅎ!!! 전개 너무좋급니다!!! 그냥사랑해오ㅜㅜㅜ자까님!!!
6년 전
독자232
발음 너무 귀여우어우우ㅜㅜㅜㅜㅜ안니어!'ㅜ' 너무 귀업네요ㅜㅜㅜㅜㅜㅜㅜ부기
6년 전
독자233
너무 귀여워유ㅠㅜㅜㅜㅜㅜㅜㅜ조뇨나ㅜㅜㅜ애깅이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23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각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5
말투봐진짜사랑스러워죽겠다..
6년 전
독자236
..녜!.. 아 귀여워...... 자까님!!!!! 귀여워 죽을거같아여!!!!!!ㅠㅠㅠㅠㅠ 이런 종현이 좋습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7
어쩜 사람이젛렇게 귀여울 수 있는걸까
6년 전
독자238
아 여주 말고 저랑 이어주세요 작가님 으와아아아 그아아ㅏ
6년 전
독자239
아 진짜 오늘도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큐ㅜㅜ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240
ㅠㅠ 종현이 노트는 버렸쪄요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 진짜 귀여워서 오쩌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1
아 작가님,, 제발,,,,. 왜이리 귀여운건거요..? 심장이.... 너무... 아파요,, 하 부기 사랑해진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자까님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입꼬리 계속올라가있어서 내리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 김종현 김재환 귀여워서 우째유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3
물 마른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도 귀엽지만 재환이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44
드디어 노트를.....!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ㅠㅠ
6년 전
독자245
노트 버렸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캡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6
오늘도 귀여웠다..
6년 전
독자248
아싸ㅠㅠㅠㅠㅠㅠ노트 버렼ㅅ대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9
드디어 노트를 버렸다!!!!!! 풍악을 울려라!!!@@ 점점 더 가까워지겠죠 ㅠㅜㅠ
6년 전
독자250
크으으으ㅡㅇ으ㅠㅠㅠㅠ 여주 넘 사랑스럼구 종현이도 넘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꾸르잼~~ 담편도 기대할게여 ^^
6년 전
독자251
재화닠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얔ㅋㅋㅋ 물이 마르다닠ㅋㅋ
6년 전
독자252
ㅋㅋㅋㅋㅋ아 귀여유ㅜㅠㅡㅜㅠㅜㅠㅜㅜ좋네요 바뀐 정의가ㅠㅜㅜㅠ
6년 전
독자253
아 귀여워요 진짜 웃음이 절로 나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4
노트 버린 거 너무 대견하네요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 종현 맘 된 기분이랄까,,☆
6년 전
독자255
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6년 전
독자256
귀여워귀여워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
6년 전
독자257
진심 종현이 옆에서 오구오구해주고싶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이글보고 종현이한테서 헤어나오지 못하고있어요ㅠㅠㅠㅠ 항상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8
아 진짜 이 글 보면 처암부터 끝까지 웃으면서 보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9
드디어 종현이가 노트없이 말하기 시작하는군요ㅠㅠㅠ 화이팅ㅠㅠ
6년 전
독자260
아 ㅠㅠㅠㅠ 드디어 이제 마음을 알았으니 사뒤는 거죠? 너무 기뻐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1
노트는 버렸대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262
현실로 욕할뻔... 노트는 버렸다니....아....미쳤다... 아 ...제발...나 심장 너무빨리뛰는거 아밈...? 진장해2
6년 전
독자263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폰 뿌실뻔했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4
어엉어엉ㅇ유ㅠㅠ 너무귀여우어요ㅠㅠㅠ 진시뮤ㅠㅠ 아파트 뿌셔버리고시퍼여퓨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5
아힝 이제부터는 뭔가 더 몽글몽글 해질 것만 같아요 얼른 여주랑 종현이랑 이어지길 바랍니당! 재환이 당황하는 거 남나 귀여워여 ㅠ
6년 전
독자26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7
ㅜㅜㅜ 조녀나 얼른 조아한다고 해줘 ㅜㅜㅠㅜㅜㅜㅜㅜ 흐엉 조녀나 ㅜㅜㅠㅜㅜㅜ 진짜 이 귀여운 남자야 ㅠㅠㅠ
6년 전
독자268
너무 설레요ㅠㅜㅜㅠㅡ재환이 연기넘나못하는것ㅋㅋ다음편도 잘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269
아아아아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6년 전
독자270
헐ㄹ 부기 많이 발전했구나ㅠㅠㅠ그나저나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남사친ㅇ 표본ㄴ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1
노트버렸다는거 진짜 귀여운거 아니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 버렸다고!!!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2
아... 너무 귀엽다... 어쩜... 저런 남자가 있으면 진짜 행복하겠다... 여주가 너무 부러울 뿐... 에휴...
6년 전
독자273
아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애기...부기...
6년 전
독자274
이제 종혀니가 앞에서도 웃기 시작하구ㅠㅠㅠㅠ 뿌듯뿌듯 부기 넘 귀엽고ㅠㅠㅠ 재화니두..
6년 전
독자275
진짜 귀여운 생명체...하... 심장...
6년 전
독자276
엌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ㅠㅠㅠㅠ빨리 사겼으며누ㅜ
6년 전
독자277
부기 진짜 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8
ㅋㅋㅋㅋㅋㅋ 물마른거 ㅋㅋㅋ 순간 뭐가 틀렸지 ,,? 이생각해써여 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9
ㅋㅋㅋㅋ종현이는 황제 친구와 재화니한테 한턱 쏴야겠어요ㅋㅋㅋ드디어 여주도 확실히 알게 되었네요!!
6년 전
독자280
ㅋㅋㅋ으아 노트는 버려써여라뇨ㅠㅠㅠ ㅜㅜㅜㅜ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ㅜㅜㅜ 음성지원되잖아요ㅜㅜ흐악
6년 전
독자281
좋아요....너무 조아요... 이제 더 조아지겟죠...? ㅈㅏㄱ가님 사랑해요ㅠㅜㅠㅠ
6년 전
독자282
김종현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트 버려쪄요?ㅜ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
6년 전
독자283
아닉ㅋㅋㅋㅋㅋ짤이랑 종현이랑 너무 적절한거 아닌가요? ㅠㅠㅜㅜㅡ 퓨ㅠㅜㅜㅠ 너므 기여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6년 전
독자284
겁나좋아ㅠㅠㅠㅠㅠ사귀라거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5
사랑해종혀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6
아 ㅠㅠㅠㅠㅠ뭔가 음성지원되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7
종현이는 어김없이 이번 화에서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여주의 은근 당당한 모습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288
아으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 제대로 광대승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대가 안 내려욬ㅋㅋㅋㅋㅋ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