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진빵 전체글ll조회 6738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9




그냥 오늘은 딱히 유쾌한 얘기도 아니니까 바로 쓸게.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가 저 사진이랑 관련이 있을 것 같은 거야.

무서워서 못 받겠더라고, 너무 복잡했어.

나는 왜 저 사진 때문에 서운한 건지, 박지훈 여자친구는 맞는지.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여주야... 괜찮아? 지금 페북 난리야."
"아니, 나 안 괜찮은 것 같아. 안 괜찮아, 진짜 너무... 복잡해."

"박지훈은 아직 댓글단 거 없거든, 걔 친한 친구들도. 일단 기다려 보자, 응?"
"내가 뭐라고 그래."

"어?"

"내가, 뭐라고..."

친구들이 막 위로해 주는데, 듣다 보니 이상했어.

난 그냥 박지훈 친구일 뿐인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친구.

왜 자꾸 배신감이 드는 건지, 나한테 했던 행동은 다 거짓말이었는지.

그리고 왜, 혼란스러운 나한테 연락이 한 통 없는 건지.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야, 나 먼저 갈게. 쌤한테 말 좀 해 줘."
"어? 야, 야 김여주, 야!"

"미안, 들을 정신 아니야. 그냥 얘기만 해 줘."
"야! 너 주학년이 찾던데..."


수영이를 두고 막 학원 교실로 뛰어 들어와서 정신 없이 가방을 챙기다가 나가는데, 전정국이 들어오더라고.

아 전정국은 학원 친구, 그래서 대충 부탁하고 나가려는데 주학년 이름이 들리는 거야.

잠깐 멈칫했지. 주학년은 박지훈 친구니까, 뭘 알고 있지 않을까 하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여주야. 잠깐, 얘기 좀 하자."

"어, 어."

"페북 사진 봤지?"
"응."

"사실 그날, 우리 술 마셨거든. 나 아는 형이 하는 호프집이라 뚫기 쉬웠어."

"들었어."
"근데 박지훈도 한 두 병? 했나, 술 취한 다음 찍힌 사진일 거야, 저거."

"박지훈이 술을 마셨다고?"


분명히 나한테는 안 마셨다고, 했는데. 머리가 띵했어.

그러니까 저 말은, 술 먹고 쟤 정신이 하나도 없을 때 번호 딴 여자가 찍은 사진이다. 이 말일 거 아니야.

혹시, 정말 혹시 사촌 누나일까, 거기까지 생각한 내가 바보 같더라.

술 취해서 저러고 다닌 박지훈도 밉고, 사실 거짓말이 제일 싫었어.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그,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진 마."

"그러고 싶은데, 진짜 그러고 싶은데..."

"걔 너 많이 좋아해."


혹시나 했었는데, 진짜구나.

그냥 어쩌면 친구로서라고 알아 들을 수 있는 말이 그 순간만큼은 너무 진심으로 느껴져서

그래서 그냥 바로 알아들을 수 있었던 것 같아.

이런 상황에서 다른 애 입 통해 걔 마음 듣는데 내가 너무 초라했어.


그렇게 그냥 집으로 갔어, 걸려오는 전화를 무시하고.

발신인은 다양했지, 배진영. 배주현, 안형섭... 모르는 번호들, 어쩌면 네 번호일지도 모르는.

비가 막 내리는데, 내 처지가 너무 처량해서... 눈물이 막 나오려는 거야.

잘 참고 있었는데, 집 앞에 있는 박지훈을 보니까 눈물이 확 들어가더라. 너무 놀라서.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김여주."

"뭐냐고 묻기 싫어, 내가 그럴 수 있는 위치도 아니잖아."

"여주야, 그러니까..."

"대충 들었어, 술 먹고 찍힌 거라며."
"아, 어. 그게, 나도 잘 생각이 안나. 마시려고 했던 건 아니고, 형들 때문에..."


입술 짓이끼면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에도 왜 화가 안 풀리는지.

내가 전에 말하지 않았어? 오히려 사람이 화가 나면 침착해진다고.

한참 비 맞으면서 말하던 박지훈한테 우산 기울여주면서 물었어.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왜 나한테 거짓말했어?"

"실망시키기 싫었어."

"왜? 네가 날 좋아하니까? 지훈아, 내가 제일 화가 나는 건, 내가 만약 너랑 다시 친구가 되든 연인이 되든 널 못 믿을 것 같다는 거야."
"여주야, 내가,"
"아니야 지훈아, 나 네 말 안 들을래. 듣기 싫어. 들어도, 나 너 이해 못 해."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았는데, 정리가 안 되더라.

그냥 속에 있는 말을 막 했어. 박지훈이 뭐라고 한 마디만 더 하면 흔들릴 까봐, 얘기도 듣기 싫었어.

아무리 생각해도 난, 술 먹고 사진 찍혀 오는 거 별로 달갑지 않거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앞으로 나 무작정 기다리고, 그런 것도 하지 마. 안 달가워."

"미안해, 내가 해 줄 말이 이것밖에 없다."

"너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되게 기대고 싶게 해 놓고, 내가 막, 막 정말 특별한 사람인 것처럼 그렇게 굴어놓고..."

"네 마음 갖고 장난친 거 아니야, 네가 싫어하니까 숨기고 싶었고, 좋아하니까 가까워지고 싶었어. 그게 다야."

"...갈게, 당분간 안 봤으면 좋겠어."


박지훈 손에 우산을 쥐어주고 아파트 안으로 뛰어 들어갔어.

뒤를 돌아볼 용기가 없었어.

뛰어오는데, 박지훈한테 아직도 복숭아 냄새가 났거든.


박수영 01:03

[괜찮아?]

[페북에 글 다 내려갔어]


[괜찮아~]

[박지훈이랑 얘기 다 했어]

[화해한 거야?]

[화해하고 말고가 어딨어]

[그냥 보기 싫다고 했어]

[나 너무 나빴지]

[아니야 이해해]

[너 원래 그런 거 싫어하잖아]

[그치]

[몰라 복잡하다]

[그래 자 ㅠㅠ]

[낼 학교에서 얘기해]




그땐 잠시 잊고 있었지, 학교를 가야 된다는 걸.

나 박지훈이랑 짝이잖아, 완전 망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밤샜어.

사실 애들 시선도 두려웠고, 말했잖아. 나 시선 신경 많이 쓴다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김여주! 여기, 결국 자리 바꾸기로 한 거야?"

"응, 쌤한테 대충 말하니까 알겠대."

"우리 붙어서 좋긴한데..."

"괜찮아, 내가 알아서 할게."


결국 주현이한테 말해서 짝을 바꿨지.

우리 반 연예인 준비하는 애가 장기 결석이라 걔가 바꿔줬어.

박지훈 들어올 때 표정이 너무 걱정돼서 막 손톱만 뜯고 있었는데

박지훈이 그때 딱 등교를 하는 거야, 애들은 일제히 나랑 걔 쳐다보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원래 그러려고 한 건지, 아님 날 보고 그런 건지는 몰라도

책상 서랍에서 뭐 꺼내는 소리가 나더니 그대로 나가버리더라.

그 뒤로 삼 일인가, 학교 안 왔어.

그러니까 한 마디로, 나랑 삼 일째 아무런 진전이 없었다는 얘기지.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저, 저기 여주야..."

"어? 어, 형섭아. 오랜만이네."
"어, 박지훈 아버지한테 걸려서 정학 먹을 뻔 했거든, 아니 이게 아니고 혹시 지훈이랑 연락, 안 되겠지?"

"아 응. 내가 당분간 보지 말자고 했어."

"그렇구나... 걔네 집 갔다간 정말 퇴학 당할까 봐 못 가겠고..."


그렇게 삼 일째 쉬는 시간에 안형섭이랑 배진영이 온 거야, 내 눈치 잔뜩 보면서.

나랑 박지훈이랑 사이 안 좋은 거 알고 있었나 봐.

근데 박지훈이랑 지금 연락이 안 되나 보더라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근데 너 박지훈이랑 왜 그런 거야?"

"야, 야 넌 뭘 그런 걸 묻냐."

"닥쳐 봐, 안형섭. 거짓말 때문은 아니겠고, 여자?"
"그냥... 솔직히 술 먹고 여자랑 사진 찍히고 그런 거 난, 싫어."

"오해할까 봐 말하는 건데, 걔 술 자기 의지로 먹은 거 아냐. 형들이 먹인 거지. 걔 사이다에 소주 탔거든."

"아..."
"그리고 그 여자, 악질이야. 유명해. 술 취한 애 폰 가져다 그러는 거."

"일부러 그랬단 소리야?"
"나도 당했어. 그래서 까인 거고, 내 번호로 문자 보냈더라."


배진영이 말하는 거 들으니까 괜히 혼란스러운 거야.

그러니까, 박지훈이 의도한 일은 하나도 없었다는 거잖아.

나한테 실망시키기 싫다고 거짓말한 거고, 그제야 퍼즐이 맞취지는 기분?
배진영이 초코우유 내려놓으면서 한 마디 더 했어.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이건 박지훈이 부탁한 거, 말하지 말랬는데 그냥 너 주래."

"걔랑 연락 돼? 왜 나한테 말 안 했."
"닥쳐, 안형섭. 그리고 박지훈 그 여자 찾아가서 따졌어. 게시물 보자마자. 그 여자 쪽으로 폰 던지다 망가진 거고."

"그럼 혹시 그 모르는 번호가, 박지훈이야?"
"응,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폰 한 번씩 다 빌렸을걸, 너 안 받았다며."
"아 어, 그냥 좀 복잡해서."

"이것만 알아둬, 걘 할만큼 했어. 운이 없었던 것 뿐이지. 간다."

"야, 야 배진영 같이 가! 갈게 여주야."

배진영 쟤는 침착하게 할 말 다 하더라...

그 얘기 들으니까 박지훈을 찾아야 될 것 같더라고.

걔 핸드폰은 없고, 학교도 안 나오니까 방법은 하나잖아.

걔네 집, 난 그렇게 걔네 집으로 갔어.


"저기, 저 박지훈 친군데요..."
"어머 여주 아니니?"
"어? 어머니, 안녕하세요."
"지훈이 만나려고 왔어?"
"아 네. 집에 있나요? 급한데."

"기다려 봐, 얘 곧 비올 것 같은데 잠깐 들어와."

"아, 네? 네, 감사합니다..."


학교 끝나고 야자랑 학원 다 쨌는데 뒷감당할 걱정보다 얘 못 만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더 앞선 거 알아?
겨우 어머니를 만나고 일 층에 앉아 있는데 오랜만에 박지훈 목소리가 들리더라.

막 그때부터 눈물 나려고 했어, 올라 가래서 이 층 가는데 심장이 너무 떨리더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왜 학교 안 나와?"

"가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서. 네가 싫어하는 건 하기 싫어, 이제."
"나와, 지훈아. 내가 좀 오해, 한 것 같더라."

"무슨 오해."

"네가 막, 그렇게 생각이 없고 그런, 그런 애 아닌데. 내가 못 믿어서..."

"울어?"


박지훈이 덤덤하게 얘기하는데, 막 미안해서 눈물이 나오는 거야.

진짜 배진영 말 들으니까 그렇더라고, 쟤 의지로 그런 거 아니잖아. 운이 없었던 거지.

우니까 박지훈이 막 가까이 와서 안아주는데, 너무 설레고 서럽고 미안하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아 진짜, 너는 왜, 변명도 막 안 하고, 진짜..."
"왜 울어, 미안해. 내가 잘못한 거 맞아."

"아니, 너, 바보 같아. 진짜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먼저 와 줘서 고마워."

박지훈이 토닥토닥 해 주니까 눈물이 멈추더라고.

근데 멈추고 나니까 쪽팔림이 몰려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뭐라고 막 화를 내고 안 볼 거네, 마네.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근데 좀 웃기다. 내가 뭐라고..."

"왜, 넌 그래도 돼."
"왜?"

"내가 좋아하니까."
"...지훈아 너 귀 되게 빨개진 거 알아?"

내가 저 말하니까 자기 귀 손으로 감싸고 웃더라.

이 날 고백 받았어. 뭐 사귀자, 뭐 하자 이런 건 아닌데, 그냥 박지훈 마음?
별로 안 놀란 거 보면 어렴풋이 알고 있었는지도 몰라.

그래도 잘 풀어서 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 | 인스티즈


"얘들아, 얘기 다 했니?"
"아 엄마 왜 막 들어와."

"미안, 십대남녀를 한 방에 두니까 엄마가 막 불안해서..."
"아 좀."
"우리 여주 위험해서 안 돼. 내려 와, 아줌마가 피자 사 줄게."
"진짜요? 감사합니다. 빨리 와, 빨리."


아줌마 덕에 어색한 분위기는 사라지고, 박지훈네 집에서 피자 먹었어.

그 뒤로는 뭐, 평소랑 같은 일상이지.

다음엔 또 학교 얘기랑, 아 진영이 여친 생긴 거 알아?
그 얘기도 들고 올게 ㅋㅋㅋㅋㅋㅋㅋ

그때까지 다들 안녕!











헤헤 금방 온 진빵입니다 ^ㅁ^

이니스프리 가느라 일찍 일어났어요,,, 그 김에 하나 올리고 갑니다!

여주와 지훈이의 갈등!과 해결! 전 사실 고구마를 갱장히 좋아한답니다.

뭔가 되게 거창할 것 같이 해 두고 별거 없는 ㅋㅋ...

다음 편엔 다시 귀요미들의 일상으로 돌아옵니다.

아 언제 사귀냐구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ㅎㅎ

앞으로는 자기 마음 고백하고 더 적극적인 후니를 볼 수 있을 거예요. (아마)

독자님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랑하는 나의 예쁜 독자님들 (^ㅁ^)


〈!--StartFragment-->

[유한성] [윙윙] [절편] [미키] [] [체블] [바미] [우진아] [0713] [뀨뀨] [똥강아지] [꾸까윙저장]

  〈!--[if !supportEmptyParas]--> 〈!--[endif]-->  [세념] [몽구] [괴물] [1231] [짱요] [헤스티아] [쥬쥬] [] [수 지] [낙월] [꾸쮸뿌쮸] [꾹꾸이] [뿌얌]

  〈!--[if !supportEmptyParas]--> 〈!--[endif]-->  [도장] [삐까] [고먐미] [겨울의 봄] [댕댕훈] [윙크] [아몬드] [] [곤약젤리] [마이쮸] [무용무용] []

  〈!--[if !supportEmptyParas]-->〈!--[endif]--> [늘부][윙꾸][애정][후니소스] [다별] [히릿] [오구오구이] [쟈몽] [소피아] [꼬맹맹] [동태] [꿀돼지] [로브]

 [윙훈] [코뭉뭉] [계란찜] [슙럽] [뿌랑] [말랑젤리] [어어] [뿡빵] [이삭] [유닝] [정연아] [쟈몽] [지재] [도앵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끄앙 ㅠㅠㅠㅠㅠㅠ 지훈이는 크게 잘못한가 없어서네요 ㅠㅠㅠㅠ 슬프다 .... 그래도 잘풀어서 다행이야 도대체 언제 사귈꾸야 ~~~ ❤️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41
고먐미입니다!' 와진영이ㅜㅜㅜㅜ예스굿 ㅜㅜㅜㅜㅜ 갈등 잇엇지만 바로풀라서다행이다... 설렌다 안아주는거ㅠ
6년 전
독자3
이니스프리에서 포스터 2장 겟또하고 집 왔더니 글이 ㅋㅋㅋㅋ ♡ㅁ♡ 오늘 훈이 넘 설ㄹ레는 거 있죠 ㅠㅠ 잘 해결 돼서 다행이에요! 이제 사귀는 일만 남았네욤
6년 전
독자4
뿌랑입니다! 크으 둘이 잘 풀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 선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현이에요! 엉엉 포스터 저도 넘 갖고 싶은데 전 왜 학원을 가는지,,, 흑흑,,, 그나저나 오늘 넘 읽는데 안 돼!!!! 아러면서 봤는데 다행히도 잘 마무리돼서 ㅠㅠ ❤️❤️❤️❤️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자까님 사랑함다!
6년 전
독자6
흐어어어어어어거거 ㅠㅠ 작가님 잘 읽고 갑니다! 암호닉 아직도 받으시는지 받으시면 [벌꿀캔디]로 신청하구 가고 싶어요 ㅠㅠ 오해가 풀려서 참 다행입니다 ㅠㅠ
6년 전
독자7
도앵도입니다! 일찍부터 글올라와서 넘 좋네요
지훈이는 진짜 여주많이 좋아하는거같아요ㅜㅜ
얼른 사겨라..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8
꺄아아아앙 너무 행복하네요ㅠㅠㅠ 저 윙킁요?!! 독자님 넘 행복합니다❤️❤️❤️
6년 전
독자9
흐어 한 번에 끝나서 다행이네요ㅠㅠㅜ나쁜 여잠 너 누구야! 궁디 쭈 차삐까!! 헉 진영이도 이제 짝녀랑?! 까아 겹경사네여 그래서 지후니랑 여주도 이제 공식으로 사귀는건 오똘까요?흐헿
6년 전
독자11
다행이에요ㅡㅜㅜㅜㅠㅜ 둘이 너무 예뻐요... 진짜 너무 귀엽고 오해라서 다행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
아몬드입니다 진짜 다행이네욥 ㅠ큐ㅠㅠㅠㅠ 지훈이 너무 착해잉 ㅠㅠㅠㅠㅠㅠ 진짜 잘풀려서 다행이드 .. 지훈이 어머니 너무좋아 . . . . .. 제엄마해쥬세요 . . . .
6년 전
비회원159.118
댕댕훈입니다 ㅠㅠ 작가님 브마 받으셨어요 >_<??! ㅎㅎ 아 ㅠㅠ 어제 오늘 편 지금 한 번에 보고 왔어요 감사해욤 ,,,,,,, 자주 와주셔서 ,,,,,, 흐윽 작가님 제 삶의 앤젤 ,,, 지후니랑 좋게 풀어서 넘 다행이구여 오늘도 너무 설레구요 ,,,
6년 전
독자13
계란찜이요
흐억..이번화에서 지훈이랑 화해를 안했다면 전 다음편이 올라올때까지 편히 있지 못했을거에요ㅠㅠㅠ 으아아아앙 진짜 지훈이가 여주 엄청 좋아하나봐요ㅠㅠㅠ 나도 좋아!!!!! 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다요ㅠㅠ

6년 전
독자14
크어 진전되어써요ㅠㅜㅜㅜㅜㅜㅜㅡ너우좋아
지훈이 구ㅣ여워ㅠㅠㅡ진영이가 여친생겼다니! 궁금해요

6년 전
비회원253.200
리! 아 잘 풀었군요ㅠㅠ 이상한 여자 때문에 이씨ㅠㅠㅠ.. 지훈이네 어머님 넘나 친절하신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리고 진영이 여친생겼따닠ㅋㅋㅋ 다음 편도 기대해용
6년 전
독자15
어어입니다ㅠㅠㅠㅠㅠㅠ구래서 둘이 사겨요ㅡ?ㅠㅠㅠㅠ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캬 오해 풀어서 다행이에용 ㅠㅠㅠ....지훈이랑 행복하기릉 ~~.
6년 전
독자17
잘풀려서 진짜 다행ㅠㅠㅠㅠㅠ이제 다시 이쁘게 꽁냥거리는고니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ㅜㅜㅠ해피엔딩이네요ㅎㅎ재밌게보고가요ㅎㅎ
6년 전
비회원72.246
꾸까윙저장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대란에 뛰어드셨군여!!! 포스터는 누구받으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앞으로 더 적극적인 후니를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20
여주랑 지훈이랑 잘 풀려서 정말 다행이고ㅜㅜㅜㅜ 마음이 편해졌어 지훈아... 이제 지훈이랑 여주 러브러브할 일만 남은 건가요ㅎㅎㅎㅎㅎ 아이 행복해라
6년 전
독자21
으허 다행이에요ㅜㅜㅜ 화해두하구 잘풀고ㅠㅠ
6년 전
독자23
지훈이랑 여주 사이틀어질까봐 걱정했는데 화해해서 다행이예요ㅜㅠㅜ 이제 둘이 행쇼해ㅠㅜㅜ
진영에게 여친이?? 혹시 저번 짝녀인가요?ㅎㅎㅎ

6년 전
독자24
도장이에여ㅠㅠㅠㅠㅠㅠ드디어화해해서다행이에요ㅠㅠㅠ고백도하고아우멋지다 다시둘이서잘노는모습보고싶숩니다ㅠㅠㅠ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25
아 너무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 걱정 많이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
유한성입니다!!어흑...정말 욕은 못하지만 여성분 밤길 조심하세요 깹니다..그리고 지훈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자 이제 좋아하는것도 아니까 고백을....해라......고백.....
6년 전
독자27
아이구 ㅠㅠㅠㅠ 변명하는 것처럼 들릴까 봐 그랬나... 그래도 둘이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ㅠㅠㅠ
6년 전
독자29
숨이에요!! 와!!!! 여주랑 지훈이랑 잘 풀어서 다행이에요ㅜㅅㅜ 지훈이여주 한정 순둥이인거 넘 좋아요,,, 어머닌 오늘도 사랑스러우시고!! 진영이 여친 얘기도 궁금하네용 잘 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30
잘풀려서 다행 이네요ㅠㅠㅜㅜㅠ이제 고백만하면.....ㅎ
6년 전
독자31
엉엉ㅠㅠㅠㅠㅠ그래도 잘 풀려서 겁나 다행이네요8ㅅ8...하띵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슙럽/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잘풀려서 다행임다!!
6년 전
독자33
짱요임다!!! 핳 저도 이니스프리 여기저기 갔다오느라 ㅠㅠ 힘들었는데 힐링용 글이 딱!!!! 둘이 오해 잘 풀어서 다행이에요~
6년 전
독자34
헉 설마 둘이 잘안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역시 지훈이....
6년 전
비회원242.88
소피아에요!
잘풀었구나ㅜㅜ 다행이얌
이제 다시 짝꿍햇

6년 전
독자35
절편
6년 전
독자36
이런 일이...있었네여 어쩔 수 없이 선배가 주는 거 마시고 아이고...그나저나 그 사진 올린 여자 되게 악질인듯 지 폰도 아니면서 남의 폰을 왜 지가 뒤져 이래서 암호 나 패턴은 생활화 해야합니다이래나 저래나 잘 풀려서 다행인데 마지막 어머님 넘 귀여우신ㅋㅋㅋㅋ다음 편 기대됩니다 얼른 오셔용
6년 전
독자37
아이고 ㅠㅠㅠㅠ 지훈이가 이런 일이 있었네요 그래도 다행히 잘 풀어서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ㅜㅜㅜㅜㅜㅜㅜㅜ지훈이도 마음고생 많았겠다야ㅠㅠㅠ 그래도 둘이 잘 풀어서 다행이야 인제 사귀는 일만 남았눼~~~~~
6년 전
비회원243.247
ㅠㅠ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그나저나 둘이 언제 사귀는거예요?!ㅋㅋㅋ 얼른 사겨라!!!!
쥬쥬입니당!

6년 전
독자39
꾸쮸뿌쮸에요!!!! 훈이 너무 설렌다요ㅠㅠ
6년 전
독자40
갸악ㅠㅜㅠㅠㅠㅠㅠㅠ드뎌 맘 대놓고 고백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여주랑 잙됐으면 좋겟어여!!!잘 읽구가요~
6년 전
비회원118.42
뿡빵입니다 !! ♡ 고난이 빨리 풀려서 너무 다행이에요 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걱정했어요 ㅜㅜㅜ 작가님 ㅜㅜ
6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여태 보기만했는데 드디어 댓글 다네요 너무 좋습니댜..ㅠㅠ
6년 전
비회원25.121
지재예요!! 그래도 둘이 잘 풀어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진영이 여친이 생겼다니 짝녀랑 잘 된 건가욬ㅋㅋㅋㅋ 다음화 무척 기대되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43
지훈이랑 잘 풀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영 이 여자친구는 그대 그친구..?ㅎㅎ
6년 전
독자44
암호닉 ... 신청했던 것 같은데... 목록에 없네요ㅠㅠㅠ 다시 신청할게요 0226으로 신청할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8.139
[힐링미] 암호닉 신청할게요!!!! 제가 원래 인티 회원인데 쓰차 걸려서 이렇게 비회원으로 댓 남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8월에 풀리니까 풀리면 또 정주행 하겠습니다!!! 양아치 지훈이 넘 설레네요 ㅠㅠㅠㅠ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5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둘이 잘 풀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ㅠㅜㅠㅠㅜㅜㅜㅜ 안 풀리면 어쩌나 조마조마 했는데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지훈이는 설레네요 ㅠ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예엥에에에ㅔ에ㅔㅔㅔㅔ 둘이 잘 풀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58
[배고파]로 신청해도 될까욤? 진영이 똑부러지는 성격이였네요ㅋㅋㅋㅋ 덕분에 지훈이랑 화해해서 다행이에요〰 저도 고구마물 참 좋아하는데요! 갈등물 후회물도 좋아합니닷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7
으어 ㅠㅠ 어떡하죠 너무 설레요 흑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진짜 잘 풀려서 너무너무 다행이라고 생각 합니다
6년 전
독자48
유닝이에요!!
그래도 오해가 풀려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 지훈이 진짜 벤츠인듯... 여주랑 얼른 행쇼했으면 좋게써요❤❤

6년 전
독자49
작가님 저 이런 학원물?완전 좋아해요 [국국]으로 암허닉 신청 되나요???하 너무 좋앙
6년 전
독자50
늘부예요 어우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이다에 소주 탄 형들... 나빴어... 여자도 나빴어... 어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둘이 잘 풀어서 다행이고 어머님 너ㅓ무 귀여우시네요 센스넘치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1
에고 오해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니 어머니 피자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아시고....꺄하 여주가 지훈이 마음을 이제야 좀 알게된것 같네여ㅎㅎㅎ둘이 언제 사귈까요! 다음편을 기다려야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52
으아아 지훈이랑 풀려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ㅍ퓨 조마조마했는데 정말 다행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끄어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잉요ㅠㅠㅠㅠㅠ
진짜 뭔일인가 싶었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54
말랑젤리입니다!! 오늘 드디어 고구마 100개에서 50개 정도로 줄었네요!!! 사실 여주가지훈이한테막 화내고 뭐라그러는데 제가 먼저 여주한테 뭐라하고싶은거있죠..ㅎ 지훈이 그럴애 아닌데!!그래도 잘되서 다행이예요
6년 전
독자55
다행이에요 증말 ㅜㅜ 역시 지훈이가 그럴리가 없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다행이에요ㅠㅠ아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와 진짜 대박적 ㅠㅠㅠㅠ 너무 조아여 ...ㅠㅠㅠ
6년 전
독자58
끼야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 오해도 풀리고ㅠㅠㅠㅠㅠㅠ 진영이도 여친이 생겼다니! 그때 그 썸녀인가요ㅎㅎㅎㅎ 이제 알콩달콩한 진영이와 여주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59
[낙월]입니다!!! 세상에 지훈이 그랬던 건데 일부러 실망 시키지 않으려고 그랬다는 저 말이 쏘 스윗... 그리고 너무 설렙니다... 막 토닥토닥 해 줬을 거 생각하면 비몽사몽했던 눈이 번쩍 떠졌어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비회원 댓글
자까님 코뭉뭉이요 !!! 역시 지훈이가 실망시킬리가 없죵 ㅜㅠ 오늘두 잘 보고 가욥 !
6년 전
독자61
흐어어ㅠㅠㅠ 진짜 그여자 평생 저주한다ㅠㅠ
그와중에 박지훈 왜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하는거알져?

6년 전
독자62
몽구에요 다행이더ㅜㅜㅜ 둘이
6년 전
독자63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내가 고마워 찾아가줘서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진영이ㅠㅠㅠㅠㅠㅠ젤 영웅이다 진짜 ....좋은 친구 뒀네 지훈이가ㅠㅠㅠㅠㅠㅠㅠ풀어서 다행이에요 정말 이제 사귀는거만 기다려야징 ㅎㅅㅎ
6년 전
독자65
와! 후! 드디어 드디어 여주가 한건해냈습니다!!!!!!!!!!! 속시원합니닿ㅎㅎㅎㅎ 오구오구이
6년 전
독자67
괴물입니다!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ㅠㅠㅠ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지흔이 여주 많이 좋아하는 거 다 보여서 좋고ㅠㅠㅠ 여즈도 지훈이 좋아하는 거 같고ㅠㅠㅠㅠ 사귀기만 하면 되겠네욤!.!
6년 전
독자70
휴...다행이다ㅠㅠㅠ내가 얼마나 맴을 졸였는지...이제 둘이 결혼해
6년 전
독자71
엌 이니스프리 ㅋㄲㄱ 저도 갔었는데 완전 반갑!!! 아 지훈이 여기 진짜 뭔가 넘 겹게 나와요... 저만 그런가요? 하긴 누군들 지훈이가 안 귀엽겠슴까 짱잼써요
6년 전
독자72
자까임!! 똥강아지입니당 히히 중요한 혐생이 이제 마무리 돼서ㅠㅠㅠㅠ또 미뤄뒀다 읽어요ㅠㅠㅠㅠ아 지훈이랑 여주랑 잘 해결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
6년 전
독자73
여주랑 지훈이랑 잘해결돼서 다행이에요!!!
6년 전
독자74
꿀돼지입미다...!! 아이 이 기염둥이들ㅠㅠㅠ사랑스러워라ㅜㅠㅠ
6년 전
독자75
으앙ㅠㅠㅠ잘풀려서 다행이예요 정말ㅠ 그여자 뭐야ㅠ
6년 전
독자76
꺄하아아아
6년 전
독자77
지휸이 잘못한거 하나도 없어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ㅜ진영이 불쌍해....
6년 전
독자78
여자가 악질이었군요 그리고 선배들....ㅂㄷㅂㄷ 선배들까지도 악질이네요 진짜 이제 그런 선배랑 여자 모두 안엮이기를!!! 그너저나 그럼 여주랑 지훈이는 사귀는 거겠죠??꺅!
6년 전
독자79
오오오오옷 !! 어쨌든 잘 풀렸네요 고런 여시같은 여자를 지훈이가 아주 아주 잘못 걸린 거 였네요 ㅠ 지훈이는 잘못 없덩 !!!!!!!! 어쨌든 잘 풀려서 다행입니당 후후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배진영/강다니엘]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Prologue7 해바라기 06.14 21: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 운명을 믿나요? prologue12 캐리미 06.14 21:1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어느 날 갑자기, 내 앞에 악마가 나타났다 0320 프돌프 06.14 21:1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도서관에서 야구부랑 연애하기 IV 37 CIEN 06.14 21:01
프로듀스 [배진영/박우진] 우린 함께 있을 때 무서울게 많은 븅X이었다.facebook57 심청 06.14 20:2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08107 뷔메랑 06.14 17: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Pick me up! 0320 픽미업 06.14 10:5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종현] 첫사랑_기억조작.txt37 본인 06.14 03:47
세븐틴 [세븐틴] 솔아, 엄마 어떡하지?2 (단편)12 소세지빵 06.14 0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 14-完(재업)12 몬트 06.14 02:4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OH MELLOW PEACH! 0246 A01 06.14 02:2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내겐 너무 무서운 그대12 지훈이 셔틀 06.14 01:3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나랑해 황민현.03 248 Daybreak 06.14 01:2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뚝배기고 일진 너듀의 사랑 찾아 인생을 찾아 0126 뚝배기고 교장 06.14 01:2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운명처럼 깊숙히 파고들어13 무르 06.14 00: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박지훈/김종현/옹성우/황민현] 차기작 스케치16 핑크녤 06.14 00: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그냥 새벽감성썰3 웅성옹성웅성 06.14 00:2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너는 펫! 아니, 나는 펫?58 06.14 0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침침나라에서 온 새싹짐니 2057 침벌레 06.13 23: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반인반수] 개X끼들 C37 댕댕이들 06.13 23: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09326 Y사원 06.13 22: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 ㅡ 특별편 ①118 06.13 21: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아싸 김용국이 고백을 했다 B27 댕댕민 06.13 20:3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카페알바 하는사람 나야나.kakaotalk45 윙딥학관섢섭웅.. 06.13 20: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도서관에서 야구부랑 연애하기 III 56 CIEN 06.13 19: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07110 뷔메랑 06.13 18:2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어느 날 갑자기, 내 앞에 악마가 나타났다 0211 프돌프 06.13 18:24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2:34 ~ 5/30 1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