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해라 전체글ll조회 3008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이름 치환은 받침있는 이름이 좋습니다! *





















[워너원/박우진] 불X친구가 남자로 보이면 어떡하죠? B | 인스티즈






천둥번개가 치던 날, 우리답지 않게 유난히 어색했던 그 날 이후로 너와 등하교를 하지 못하게 된 것도 어언 한 달이 다 되어갔다. 어느 한 쪽의 일방적인 회피가 아닌 쌍방이었다. 하루는 내가 널 피했고, 하루는 네가 날 피했다. 오지 않는 건 너였고 피한 것도 나였지만, 이상하게도 제 3자인 너와 내 친구들이 마치 제 일인 마냥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나를 걱정해주는 친구들의 호의는 고마웠지만, 그런 말을 들을 수록, 자꾸 네 얘기를 들을 수록 네가 떠올랐다.

보고싶었다.













불X친구가 남자로 보이면 어떡하죠?

해라 씀.











" 야 너네가 안 만나니까 왜 내가 서럽냐. "

" 그거 나도. 근데 진짜 왜 그러는건데? "

" 뭐 누가 고백이라도 했냐? "





급식실에서 친구들과 열심히 밥을 먹고 있으면, 우리의 뒤로 박우진네 무리가 지나갔다. 분명히 눈이 마주쳤음에도 불구하고, 나와 박우진은 끝내 가벼운 눈인사조차 나누지 않았다. 그리고 그 때부터 친구들의 궁금증이 폭발해버린 것이었다. 





" 고백은 무슨, 밥이나 먹어. "

" 난 너네 사이라면 충분히 그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

" 그래, 남녀 사이에 진정한 친구가 어디있냐? "






친구들의 말이 백 번 옳았다. 남녀 사이에 친구란 것은 없었고, 반드시 어느 한 쪽이 호감 이상의 감정을 가질 수 밖에 없다고. 굳이 따지자면 나와 박우진의 관계 속에서는 그 '한 쪽'이 내가 되는 꼴이었다. 







내가 18년 동안 봐온 너는, 적어도 아무 이유 없이 누군가를 피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었다. 누군가와 조그만 마찰이라도 있다면 그 날 당장 풀어야 하는 성격이었고, 약간의 어색함 조차 견디지 못했다. 그런 네 성격 때문에 우리는 조금만 싸워도 당장 화해했고, 하루 이상 냉전을 유지했던 적도 없었다.


하지만 그런 네가 먼저 나를 피한다는 것은, 네가 내 마음을 알아차렸다는 것으로 밖에 해석할 수 없었다. 나는 그것이 아니길 간절히 바라고 있지만, 그것 말고는 이유가 없었다. 





" 야 저거 박지훈 아니야? "

" 헐 그러게, 와 진짜 잘생기긴 했다. "

" 근데 쟤 왜 이 쪽으로 와? "

" 그러게 쟤 친구들 저 쪽에 있지 않아? "




" 너밤누나 "





뜬금없이 불린 내 이름에 놀라 고개를 들어보면, 1학년 탑이라고 불려도 절대 부족하지 않은 박지훈이 내 앞에 서 있었다


지훈이는 정말 어쩌다 알게된 사이였다. 우연히 지훈이네 반과 체육이 겹친 날이 있었는데, 그 날 지훈이가 축구공으로 내 얼굴을 강하게 맞췄다. 그 이후로 지훈이는 미안하다며 매점에서 무언가를 사주기도 하고 가끔 심심하다며 카톡을 보내고는 했다. 요즘도 가끔 연락이 오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는데 갑자기 이렇게 직접 찾아왔다고?




" ..어? "

" 오늘 학교 끝나고 놀러갈래요? "

" 오늘? 어.. 그래 뭐 "

" 어 알겠다고 했어요? 그럼 끝나고 누나네 반으로 갈게요. 밥 맛있게 먹어요! "






지훈이와의 이 대화가 급식실에 미친 영향은 몹시 컸다. 그렇게 시끄럽던 급식실이 지훈이의 '놀러갈래요?' 한 마디에 이렇게 조용해질 수가 있나. 사실 지훈이는 어딜가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었다. 지훈이의 외모 정도면 주변에 제가 좋다며 쫓아다니는 여자애들이 여러명이 있어도 놀랍지 않은데, 평소에 철벽으로 유명한 박지훈이 여자한테 데이트 신청을 한다? 내가 생각해도 그건 충분한 이슈거리였다.





" 야 미친 이거 지금 무슨 상황이야? "

" 박지훈이 김너밤이한테 데이트 신청한거 맞지? 그것도 대놓고. "

" 아 미쳤다 진짜 대박. "

" 야 이제 박우진은 어떡해? "





역시 이번에도 당사자인 나보다 친구들의 반응 속도가 훨신 빨랐고, 덕분에 모든 아이들의 관심은 내 쪽으로 쏠리게 되었다. 그리고 그 많은 아이들 사이에서, 얼핏 박우진과 눈이 마주쳤다. 한 달 만에 마주한 박우진의 모습은 여전했지만, 그 눈빛에는 설명할 수 없는 무언가가 담겨있는 듯 했다. 그렇게 눈이 마주친 우리는, 한참이 지나도록 피하지 않았다. 










*


*


*









어색했다. 오늘 지훈이와의 하루를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이거였다. 원래 그닥 친한 사이도 아니었던지라, 갑작스레 보내게 된 하루는 어색함의 극치를 달렸다. 지훈이도 어색함을 풀어보려 애를 쓰는 것이 눈에 보였지만, 미안하게도 이 분위기는 풀어질 생각을 하지 않았다. 여느 연인처럼 영화를 보고 간단히 밥까지 먹으면, 어느새 시간은 8시를 향해 달려갔다. 그리고 지훈이는 나를 집에 데려다주겠다며 함께 버스에 올랐다.





" 누나 오늘 재미있었어요! "

" 응응 나도! 오랜만에 잘 놀았다. "

" 근데 요즘은 왜 우진이형이랑 같이 안 다녀요? "

" ..어? "







갑작스레 지훈이의 입에서 나온 '우진이형' 이라는 단어는 나를 당황케 하기에 충분했다. 어색하긴 했지만 지훈이와의 하루도 나쁘지 않았고, 심지어 그 속에서 네가 밀려 들어올 틈이 없었다. 아니, 어쩌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너를 떠올리지 않도록 애를 썼던 것 같기도 하다. 어찌 됐든 나는 너를 잠시나마 잊고 있었는데, 지훈이의 한 마디에 하루동안의 나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어버린 듯 했다. 결국 나는 네 앞에서 또 이렇게 작아지는구나.







" 아 누나 기분나쁘게 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기분 나빴어요? 미안해요 누나 "

" 뭘 미안하기까지.. 아니야 괜찮아. "

" 그냥 궁금했어요. 맨날 같이 다니길래 어떻게 하루도 안 빠지고 그럴 수 있는지. "

" ... "

" 우진이 형이랑 누나랑 많이 각별한 사이라는 건 진작에 알고 있었어요. 근데, "

" ... "

" 솔직히 조금 질투도 났어요. 누나가 너무 우진이 형만 보고 있는 것 같아서. "

" ..어? "

" 아 이러려던게 아닌데.. 이거 지금 고백해야 되는 타이밍이죠? "

" ..그 지훈아 "

" 근데 지금 고백 안 할거예요. 벌써 차이기에는 내가 아직 한게 아무것도 없거든요. 나는 그냥 누나가 옆에 나도 있다는 것만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

" ... "

" 맨날 우진이 형이랑 같이 있어서 말하고 싶어도 틈이 없었는데, 얘기하니까 엄청 후련하네요. "







갑작스럽게 제 마음을 꺼낸 지훈이는, 내 반응이 어떻든 아랑곳하지 않고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끝까지 이어나갔다. 그런 지훈이의 한 마디 한 마디를 들을 수록 나는 점점 복잡해져왔다. 예상치도 못한 전개였다. 저에게 남자는 박우진밖에 없는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박지훈이라니. 






결국 그 날 집 앞에 도착할 때까지 나는 입도 뻥긋하지 못했다. 옆에서 어색하지 않게 간혹 말을 붙여주던 지훈이에게는 미안하지만, 나는 한 마디도 받아쳐주지 못했다. 그렇게 어색한 적막 속에서 집 앞에 도착하면, 지훈이는 애써 살풋 미소를 지어보이며 조심히 들어가라며 손을 흔들어주었다. 이내 나도 내일 보자는 짧은 인사만을 남기고는 곧장 엘레베이터에 몸을 싣었다.





박우진, 박지훈

박지훈, 박우진


아무리 머리를 꽁꽁 싸매도 혼자서는 도저히 결론이 나오지 않는 문제였다. 18살에 첫사랑을 시작한 나로서는 이 모든 상황이 갑작스럽고 당황스러울 뿐이었다. 

그리고 엘레베이터의 문이 열리자마자 보이는 계단에 쪼그려 앉아있는 박우진의 모습도, 갑작스러웠다.












*


*


*












" 넌 기집애가 이 시간까지 어딜 싸돌아다녀. "

" ..야 "

" 지금까지 박지훈이랑 있었냐? "

" .. 그럼 어쩔건데 "

" 김너밤 능력좋다? "







엘레베이터의 문이 닫히면, 칠흑같은 어둠 속에 박우진과 나의 묘한 분위기만이 남아있었다. 나를 마주했음에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박우진에 그를 지나쳐 집으로 들어가려고 하면, 나를 붙잡는 박우진 특유의 중저음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내 예상과는 철저히 반대로, 내가 설렜던 그 목소리는 온데간데 없고 차가운 목소리만이 나를 반겼다.



한 달만에 마주한 박우진은 다른 사람인 마냥 나를 쌀쌀맞게 대했다. 보고싶었다는 말이 무색하게, 너는 그렇게 내게 잔 상처들을 남겼다. 결국 나를 비꼬는 듯한 말투에, 결국 먼저 폭발해버린 것은 내 쪽이었다.








" 야, 너 뭐하자는 건데. "

" ... "

" 갑자기 먼저 쌩 깔 때는 언제고, 너 지금 존나 이해 안되는거 알아? "

" ... "

" 내가 친구가 너 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 "

" 야. "

" 쌩 깔거면, 그렇게 계속 아는 척 하지마. 기분 엿같으니까 진짜. "








그 말을 끝으로 나는 그를 지나쳐 집으로 들어왔고, 그동안 꾹꾹 쌓여왔던 서러움에 목이 메여왔다. 이 지독한 짝사랑은, 도대체 끝날 기미조차 보이지 않았다. 너는 차가운 말로 나를 밀어냈지만 나는 보고싶었던 네 얼굴을 마주해 반가움이 먼저였다. 그 짧은 순간에도, 나는 네가 온갖 감정이 휘몰아쳤었다. 하지만 그런 나를 너는 감정없이 바라만 보고 있었겠지. 



억지로 거짓말을 꺼내 놓기란 참 어려운 것이었다. 마음에도 없는 말을 내뱉으면서, 나 자신이 먼저 아차하는 생각이 들었다. 결국 나는 이렇게 네 앞에만 서면 한 없이 작아지기만 했다. 그깟 박우진이 뭐라고.





그깟 박우진은, 결국 내 온 하늘이었을까.




















불X친구가 남자로 보이면 어떡하죠? B - fi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해라입니다!
우선 첫 화부터 많은 관심 가져주신 독자님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고 싶네요ㅠㅠ
아직 많이 부족한 글솜씨임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들어하시니 몸 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ㅎㅎ
앞으로도 독자님들께 자주 뵐테니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암호닉도 감사한 마음으로 받고 있습니다!
암호닉 분들께는 중간중간 메일링 해드리는 소정의 조각글이 있을 예정이오니 부담없이 신청해주셔도 됩니당ㅎㅎㅎ

다음 편은 아마 우진이의 번외편이 될 것 같네용!
그럼 조만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암호닉 ]

챰새 / 0226 / 꽃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제가 첫댓이라니...우진아 그냥 고백하자...!
6년 전
해라
ㅋㅋㅋ 저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걸요,, 댓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
세상에 선생님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ㅇ 암호닉 [메모] 라고 신청해도 될까요?? ❤
6년 전
해라
기다리셨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 암호닉 당연히 가능합니다 ! :)
6년 전
독자3
으아 작가님 ㅜㅜㅜㅜ 오늘도 너무 재밌고ㅠㅠㅠㅠㅠㅠㅠ저ㅓ번화에 암호닉 신청을 안 했네요.... [춈춈]으로 신청합니다!♥!♥
6년 전
해라
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6년 전
독자4
0226이에요 헉헉 뭐야 이 분위기~~? 잘 읽고가요!
6년 전
해라
댓글 감사합니다! 이 분위기도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ㅠㅠ
6년 전
독자5
아진짜작가님느무좋아여...진짜빨리어떻게될지궁금하다..와진짜너무좋아요♥♥♥♥♥♥♥♥
6년 전
해라
ㅠㅠㅠ 이렇게 마음에 들어 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6
헝...너무 재밌게봤어요 우진아 그러디마...ㅠㅠㅠㅠㅠ 둘이 얼른사이풀고 다시 좋은관계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잘보고가요 작가님!!
6년 전
해라
ㅠㅠㅠ 저두 얼른 둘이 화해했으면 좋겠네요! 얼른 다음편도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7
꽃길이에요. 우진아 좋으면 좋다고 말해ㅠㅠㅠ 내암호닉처럼 꽃길걸으라고ㅠㅠㅠㅠ
6년 전
해라
ㅋㅋㅋ 우진이는 꽃길만 걸을거예요,, 댓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8
작가님 ㅠㅠ 진짜 이런 거 진짜 너무 좋아요
감사드림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해라
ㅠㅠㅠ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예요 댓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사이가 다시 좋아지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서로 그런 마음 아닌 거 알면서ㅠㅠㅠ작가님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해라
저도 얼른 풀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잘 읽어두셔서 감사합니다 ! :)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저 암호닉신청할래요 [샘봄]으루요 ㅠㅠㅠㅠ 아 작가님 사랑해요 저 진짜 오늘 밤 잠 못 잡니다 책임지세요 ㅠㅠ
6년 전
해라
ㅠㅠㅠ 아고 잠은 주무셔야죠..! ㅎㅎ 다음편도 곧 데리고 오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1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해라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2
헐 대박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우진아ㅠㅠㅠㅠ 너도 여주 좋아하는거지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뿌랑]으로 신청하고 갑니다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해라
ㅠㅠ 마음에 드신다니 너무 다행이네요 다음편도 얼른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3
암호닉... [호두] 신청함니다... 아니 자까님 이러케 끝내시면 제가 다음화가 궁금해서ㅠㅠㅠ잠을 못자잖아요ㅠㅠㅠㅠㅠ 우지니도 빼박 여주 좋아하는거가튼데ㅠㅠㅠㅠㅠㅠ 왜 무시한거져...? 궁금하다.... 다음편에 풀어주시겠죠??????녜??????????????!!!! 넘 재밌슴다!!
6년 전
해라
ㅠㅠ 얼른 갈등이 풀렸으면 좋겠네요! 다음편도 얼른 가지고 올겠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4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도 괜찮을까요? [뇽] 으로 부탁드려요 !!
6년 전
독자15
우진아 좋으면 좋다거 말해ㅠㅠㅠㅠㅠ 재밋어요 잘보고있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6
방금 1편도 보고 왔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갑니다! 우진이가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하고 여주랑 지훈이도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아 우진이랑 빨리 풀고싶어여ㅠㅠㅜㅜ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8
재밌게보고가요ㅠㅠㅠㅜ어서둘이잘풀렸으면좋겠네요
6년 전
독자20
다음글이시급합니다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ㅠㅡ
6년 전
비회원139.223
빨리 화해하고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어요ㅜㅜ [짹참]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6년 전
독자21
으어 서로 사이가틀어지지는않을까 걱정되네요ㅜㅜㅜ
6년 전
독자22
작가님 [우진랭랭]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우진이의 질투폭발인가요~~~~ㅎㅎㅎㅎ너무재밌어요

6년 전
독자23
다시화해해라둘이 ㅠㅠㅠㅠㅠ왜피하는걸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4
챰새입니당 우진아뮤슨일있는거니.... 퓨ㅠㅠㅠㅠㅠ 왜 말을 그러케햇어ㅠㅠㅠㅠㅠ힝 ㅠㅠㅠㅠㅠㅠ우웨ㅠㅠㅠㅠㅠㅠㅠ 갠찮아 풀릴거니까. 여주믄인기쟁이구나 부러운짜식 오늘도 잘보고가요 !
6년 전
독자25
암호닉 [우찐이]신청할게요ㅠㅠㅠ
싸우지말고 빨리 화해했으면... 이번글도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26
[허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연하남 지훈이에 소꿉친구 우지니라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ㄹㄹ 설레는 조합이네요♥
6년 전
독자27
헝 .... 표현력이... 너무 제 스타일이에여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넘 설렌다흙흙 좋은 글 감사해요 ㅠ !!!
6년 전
독자28
고백해라 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9
작가님 너무 슬퍼요ㅜㅜㅜ[꿀꿀]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31
우지니 쟈가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떻게 그럴수가 있어ㅜㅜㅜ
너때문에 지훈이랑 제대로 놀지도 않았다고
완전 마음아파ㅜㅜㅜㅜ 힝ㅜ

6년 전
독자32
아 진짜 아니 1편 그렇게 설렜는데 갑자기 이렇게 냉전이라뇨 아 진짜 갑자기 너무 서러워지는데요ㅜㅠㅜㅠㅜ 아 진짜 그 와중에 어떡해요 지훈이도 좋은 걸요 아 세상에 작가님 이렇게 글을 잘 쓰시면 저는 심장이 남아나질 않습니다 아 진짜 어떡해요 아 우진이 맘아파요ㅜㅠㅜㅠㅜㅠ 아 진짜 읽는 내내 심장이 콩닥콩닥해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 세상에 작가님 아 진짜 너무 뭐랄까ㅜㅠㅜㅠ 후 너무너무 떨려요 ㅜㅠㅜㅠ
6년 전
독자33
둘이 왜그래..ㅠㅠ 싸우지마ㅠㅜ
지훈이가 여주 좋아하다니..삼가관계 시작인가요?!!!

6년 전
독자34
신알신 하구가요! 너무 재밌어요ㅜㅅㅜ 여주랑 우지니랑 안 싸웠음 좋겠구... 지훈이가 상처 안 받았음 좋겠어요... 이거 욕심이겠죠ㅜㅜ
6년 전
독자35
ㅎㅏ 뭐 어떡하긴 어떡해 둘중에 누가 빨리 고백해서 리얼러브 가자 ,,,, 엉엉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아아 우진아그냥 고백해 ... 그나저나 여주인기쟁이구나 ㅠㅠㅠㅠ지훈이까지 ......복받아써 엉엉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19297 Y사원 07.08 18:52
워너원 17 미러 07.08 17:44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House of Cards - 행운의 기사 037 부기옹앤옹 07.08 16:55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춤 잘 추는 부산 전학생은 싸가지가 없니? - 하나18 불막창 07.08 15:31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82 진빵 07.08 11:46
워너원 [워너원/이대휘] 구원 004 HPX 07.08 01:3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옹성우 자급자족썰7 지훈이 셔틀 07.08 00:5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옆집오빠가 자꾸 설레게 해요 66 땡구 07.08 00:4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배틀 연애, 남친새끼가 문제로다 2138 꿀딴지 07.08 00:2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달맞이꽃 I21 풀을뜯고놀아.. 07.08 00:03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D81 홍차화원 07.07 23:43
워너원 [워너원/라이관린] 사실은 선수가 아닐까? (부제: 대만 전학생, 한글 마스터가 되어라!) 上11 댕댕ㅇ 07.07 21:48
워너원 [워너원]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0012 굴탱 07.07 21:32
워너원 [위너원/옹성우/박우진] 선을 그어주시든가요,옹성우 선생님!(02.선생님의 웃는 모습을 좋아하는 이유..14 여고생J 07.07 21:08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짝사랑만 12년 실화냐? - 민현 번외283 후회물은 사랑 07.07 20:13
워너원 [워너원] 크리미널3 aurora 07.07 19:21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너와 있는 이 순간4 연우화 07.07 18:5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898 진빵 07.07 18:40
워너원 [브랜뉴/워너원/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 리얼남매 Talk -1156 몽그리 07.07 12:35
워너원 [워너원/박지훈/김용국] 나에게 넌 002 희동 07.07 08:2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C27 핑크녤 07.07 00:51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C77 홍차화원 07.07 00:5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배틀 연애, 남친새끼가 문제로다 1165 꿀딴지 07.07 00:32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옆집 사는 작곡가 B9 핏치 07.07 00:2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끝의 시작5 리조 07.07 00:0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운명처럼 널 사랑해 023 깡총아토끼해.. 07.06 23:5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김재환] 견주 B40 Lighter 07.06 23: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