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씨씨 전체글ll조회 7445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10 | 인스티즈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10 | 인스티즈










EP.10






























“ 선배, 진짜 죄송해요. ”





잔뜩 심통난 얼굴을 하고 있는 지성선배를 보고 있자니 마치 제가 정말 큰 죄라도 지은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말없이 이리저리 눈만 굴리며 앉아있었다.

임원 엠티 날짜와 장소가 정해졌고 모든 준비가 완료된 상태였다.

근데 하필이면 딱 출발 전 날에 생리가 터지는 바람에 하는 수 없이 지성선배에게 엠티 불참을 알렸다.

평소 생리통이 엄청 심한 편이라 이대로 엠티를 갔다간… 정말 상상도 하기 싫은 일들이 일어날 수도 있었다.





“ 아니야, 어쩔 수 없지. 내일은 집에서 푹 쉬어. ”

“ 네. 애들이랑 재밌게 놀고 오세요. ”

“ 다음 엠티는 절대 빠지지 마라. ”

“ 당연하죠. ”





아쉽다는 얼굴로 제 팔을 툭툭 치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지성선배를 뒤따라 빈 강의실에서 나왔다.

다시 한 번 지성선배와 인사를 하곤 학교 건물을 빠져나와 통증이 가득한 허리를 부여잡고 터덜터덜 걷기 시작했다.

여기서 집까지 또 언제 가냐.


지하철을 타고 걸어갈 생각을 하니 막막해져 편의점에 들러 초코우유를 하나 사서 입에 물고 나왔다.

생리통엔 단 거지.





“ 여어, 김여주. ”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 뒤를 돌아보자 언제 나온 건지 박지훈이 저를 부르며 이쪽으로 오고 있었다.

하필 저 밉상은 또 왜 만나는 거야.

별로 반갑지 않은 얼굴로 멀뚱멀뚱 서있자 박지훈이 제 옆으로 다가와서 제 팔을 툭 쳤다.





“ 왜. ”

“ 야, 너 나 싫어하는 티 너무 내는 거 아니냐? ”

“ 알긴 아네. 모르는 줄 알았지. ”

“ 와, 김여주 인성. ”





저를 째려보는 박지훈을 등지고 걷기 시작하자 박지훈이 같이 가자며 제 옆으로 헐레벌떡 쫓아왔다.

그렇게 둘이 걷고 있는데 박지훈이 왜인지 모르게 자꾸 저를 힐끔거리는 느낌이 들어 옆을 쳐다보자 얼굴엔 잔뜩 궁금증을 달고 씩 웃는 박지훈을 모른 척 다시 고개를 돌렸다.

그러자 박지훈이 괜히 기침도 안 나오면서 헛기침을 잔뜩 해대곤 슬쩍 입을 열었다.





“ 야, 김여주. ”

“ 왜. ”

“ 너 영민이 형이랑 다시 만나냐? ”

“ 뭐래, 미쳤냐? ”

“ 아니야? ”





짜증이 가득한 얼굴로 째려보자 되려 놀란 얼굴로 저를 쳐다보는 박지훈에 한숨을 내쉬고 고개를 저었다.

우리 과 대표 오지라퍼 박지훈이 왜 잠잠하나 했다.





“ 아니니까 쓸데없는 질문 좀 하지마. ”

“ 그럼 왜 둘이 밥도 같이 먹고 그러냐? ”

“ 아, 나도 몰라. ”

“ 보아하니 영민이 형이 다시 만나자고 연락 왔구만? ”

“ 닥쳐줄래, 제발. ”





눈치는 또 더럽게 빨라요.

박지훈이 제 반응에 뭐가 혼자 신나는지 깔깔 웃다 제 어깨를 다시 툭 치곤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으며 저를 쳐다보았다.

아, 씨. 내 어깨 그만 치라고.





“ 그리고 딱 보니까 너도 아직 영민이 형한테 미련 남았지? ”

“ 닥쳐. ”

“ 잘 생각하고 얼른 선택해라. ”

“ 아, 진짜 너 자ㄲ… ”

“ 괜히 우진이한테 상처주지 말고. ”

“ …야. ”

“ 아닌 것 같으면 최대한 빨리 끊어내. ”

“ …… ”

“ 희망고문이 제일 고통스러운 거 알지? ”





저에 대한 박우진의 마음을 아는 듯한 박지훈의 말에 멍하니 박지훈을 쳐다보자 저를 향해 씩 웃었다.

뭐야, 박지훈도 알고 있었어?





“ 니가 어떻게 알아? ”

“ 나랑 우진이는 소울메이트 아니냐, 영혼의 단짝이야. ”

“ 근데 너 저번엔… ”





저번에 임영민이 나와 밥을 먹으려고 강의실 앞에서 만났을 때 박지훈은 박우진을 말리고 나랑 임영민이랑 밥을 먹게 해줬었다.

그땐 왜 그랬는데?

박우진이 나 좋아하는 거 알고 있었으면 박우진을 도와줬어야 되는 거 아닌가?





“ 내가 볼 때에는 넌 우진이한테 아예 마음 없는 것 같아서. ”

“ …… ”

“ 근데 영민이 형한테는 마음 남아있는 것 같길래 그랬어. ”

“ …… ”

“ 근데 그건 그냥 내 생각이고, 내 별명이 괜히 오지라퍼겠냐. ”





만약 니가 우진이한테 마음이 있으면 박우진 강력 추천. 우진이가 너 많이 좋아해.


아직도 멍하니 가만히 서있는 저를 향해 힘내라며 화이팅을 날려주곤 이만 버스를 타러 가보겠다며 박지훈이 돌아갔다.

예상치 못했던 박지훈의 말들에 갑자기 마음이 심란해져 입술을 꾹 깨물고 다시 발걸음을 옮겼다.


지하철을 타러 가는 와중에도 계속해서 귓가에 박지훈의 목소리가 울렸다.


‘ 우진이가 너 많이 좋아해. ’






























“ 아, 허리… ”





어제 집에 도착해서 생리통 때문에 평소보다 몇 배로 더 피곤한 탓에 씻고 침대에 눕자마자 잠들어 깨어보니 벌써 날이 바뀌어있었다.

대체 얼마나 잔 거야.

대충 어제 오후 6시 쯤에 자서 지금이 오전 9시니까 15시간?

많이도 잤네.


핸드폰을 열어보자 다들 엠티를 출발한 건지 단톡방이 시끌시끌했다.

사진을 보니 쌓여있는 술들이 어마무시한 걸 보아 다들 가서 멀쩡히 돌아오진 못 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 배고프다. ”





아무도 없는 집에 밥을 차려줄 사람도 없어 혼자 침대에 누워 뒹굴거리다 생리 때문에 아픈 건지, 배가 고파서 아픈 건지 모르겠는 배를 부여잡고 일어났다.

집에 먹을 것도 없는데 뭐 먹지.

냉장고 앞으로 향해 냉장고를 열고 뒤적거리고 있는데 제 핸드폰이 울리기 시작했다.

이 아침부터 누구야.





“ 여보세요. ”

- 집이야?





이 아침부터 전화한 주인공은 박우진이였다.





“ 어, 집이지. 왜? ”

- 밥은?

“ 이제 먹으려고. ”

- 안 돼, 먹지마.

“ 뭐? ”

- 먹지 말고 기다려.

“ 뭔 소리야, 뭘 기다려. ”

- 먹으면 안 된다.





그리곤 뚝 끊어진 전화에 핸드폰을 내려놓고 다시 침대로 돌아와 앉아 멍하니 앞만 보고 있었다.

아니, 대체 뭘 기다리라는 소리지. 난 지금 배고파서 죽을 것 같은데.


박우진에게 카톡을 보내볼까 싶어 카톡방을 들어가 자판을 누르는 순간 딩동- 울리는 현관문 벨소리에 자리에서 일어나 현관으로 향했다.

이 시간에 누구지.

벽 한 쪽에 붙어있는 현관과 이어진 인터폰 화면을 쳐다보자 당당하게 서서 문 좀 열어달라며 화면에 대고 손을 흔들고 있는 익숙한 얼굴이 보였다.


박우진이 대체 여긴 왜?





“ 뭐야, 왜 왔어? ”

“ 너 밥 안 먹었다며. ”





손에는 음식들을 가득 싸들고 해맑게 웃으며 제 집으로 들어오는 박우진을 보다 순간 제가 방금 일어난 민낯이라는 걸 깨달았다.

하지만 박우진과는 이런 만남이 종종 있던 일이라 이젠 서로 씻지도 않은 모습을 봐도 아무렇지 않을 지경에 이르러 그다지 별로 신경은 쓰지 않는 듯 했다.





“ 너 엠티 안 갔어? ”

“ 어. ”

“ 왜? ”

“ 너 안 간다고 그래서. ”





뭐가 문제냐는 듯 저를 쳐다보곤 다시 상을 펴 자기가 사온 음식들을 펼치고 있는 박우진을 보며 절로 나오는 한숨에 이마를 짚었다.

지성선배가 또 엄청 툴툴거렸겠구만.


계속 부모님과 함께 살다가 자취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집엔 당연히 먹을 것도 거의 없었다.

또 워낙에 귀차니즘이 강한 성격이라 뭘 만들어서 먹을 생각은 당연히 안 했고.

그럴 때, 박우진이 종종 들러서 음식을 사다주거나 가져다주는 일이 몇 번 있었다.


그러고보니까 박우진도 참 정성이다.





“ 앉아, 먹자. ”

“ 뭘 또 이렇게 아침부터 오고 그래. ”

“ 너 혼자 배고프다고 뒹굴거리고 있을 게 눈에 뻔하잖아. ”

“ 그래도 너 막, 어? 여자 혼자 사는 집에 이렇게 불쑥불쑥… ”

“ 음식 가져오면 좋다고 환영할 땐 언제고. ”





사람 반박 못하게 왜 맞는 말을 하고 그러냐, 민망하게.


그래도 배부터 채우자는 생각에 앉아 젓가락을 들었다.

딱 내가 좋아하는 걸로만 다 사왔네, 역시 센스 甲.


말없이 열심히 먹기 시작하자 박우진이 저를 빤히 보더니 자리에서 일어나 냉장고에 있던 생수를 꺼내왔다.

제게 내밀어주곤 젓가락을 들어 제 앞에 이것저것 음식들을 쌓아주기 시작했다.





“ 아, 내가 알아서 먹을게. ”

“ 누가 뭐랬냐. ”

“ 나 챙기지 말고 너 먹어, 너. ”

“ 나도 먹고 있어. ”





볼이 빵빵해질 정도로 음식을 우걱우걱 먹고 있으니 제 모습이 웃긴지 박우진이 고개를 숙여 킥킥거렸다.

뭐야, 지금 비웃는 거지.





“ 너 되게 햄스터처럼 먹는다. ”

“ …욕이야? ”

“ 칭찬이야, 너 귀엽다고. ”





뭔 그런 말을 그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하냐.


괜히 어색하진 마음에 다시 집중해서 먹고 있으니 저를 빤히 쳐다보는 박우진의 시선이 너무 적나라하게 느껴져 애써 신경을 쓰지 않으려 음식만 쳐다보고 있었다.

그러자 박우진이 아예 상에 팔을 올려 턱을 괴고 저를 쳐다보는 탓에 결국 젓가락을 내려놓고 마주보았다.





“ 우진아, 나 체할 것 같다. ”

“ 왜? ”

“ 니가 사람 먹는 걸 빤히 쳐다보니까. ”

“ 우리 이러고 있으니까 되게, ”

“ …… ”

“ 신혼부부 같지 않아? ”





순간 입에 남아있던 음식물이 입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상사가 일어날 뻔했다.

아, 잠시만… 지금 내가 잘못들은 거 아니지?

아니, 마음을 밝혔다고 해도 이건 너무 대놓고 갑자기.





“ 나 진짜 체할 것 같아. ”

“ 그냥 해본 소리야, 얼른 먹어. ”

“ 우진아, 나… ”

“ 아, 진짜 장난이야. 미안해. ”





씩 웃고선 음식을 먹기 시작하는 박우진을 보고 있자니 순간 열이 확 올라 고개를 돌려 다른 곳만 쳐다보다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자 의아한 듯 저를 쳐다보는 박우진을 두고 화장실로 향해 문을 닫고 거울을 쳐다보자 예상대로 볼과 목 부근에 붉게 달아오른 게 눈에 보였다.

갑자기 미쳤나봐, 왜 이러지.


빠르게 손부채질을 하다 물을 틀어 찬물로 세수를 간단하게 하고선 화장실을 나오자 음식을 먹지 않고 가만히 앉아있는 박우진이 보였다.

뭐야, 쟤는 또 왜 저래.





“ 왜 그러고 앉아있어? ”

“ …진짜 미안해. ”

“ 어? ”

“ 혹시 기분 나빴어? 아, 내가 진짜 지금 약간 정신이 없어서 필터링이 안 되고 말이 막 나오거든. ”

“ …… ”

“ 진짜 미안해, 앞으로는 그런 말 안 할게. ”





밥을 먹다 뜬금없이 사라진 제가 기분이 나빠서 그랬다고 생각한 건지 제 눈치를 보며 횡설수설 사과하는 박우진을 보다 기분이 이상해져 고개를 저었다.

기분 나빠서 그런 거 아닌데.

얘는 또 뭘 그렇게 눈치를 보고 미안해하는 거야, 사람 무안하게.





“ 그런 거 아니야. ”

“ …… ”

“ 뭐, 내가 언제 니 장난에 기분 나빠한 적 있었어? ”

“ 그래도. ”

“ 너 그냥 장난으로 말한 거라며. 왜 이렇게 미안해해. 사람 민망하게. ”





아, 너 민망하라고 그런 거 아닌데. 미안해.


또, 미안하다는 소리.

요새 들어 느끼는 거지만 박우진이 유난히 제 눈치를 보는 일이 많아졌다.

아마 저를 좋아한다고 고백을 해서 그런 거겠지.


남녀사이에서 더 좋아하는 사람이 을이 된다는 것, 그건 이미 절실히 깨닫고 있었다.

근데 지금 저와 박우진 사이에서 박우진이 그 을을 자처하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뒤숭숭했다.


니가 왜 굳이, 나 때문에.






























박우진을 보내고 멍하니 누워있다 보니 어느새 어둑어둑한 저녁이 다가왔다.

이렇게 가만히 누워만 있으니까 세상 엄청 평화롭네.


생리통도 약을 하나 먹었더니 많이 나아진 것 같아 그냥 생각없이 뒹굴뒹굴 침대 위에서 쉬고 있는데 울리는 카톡 진동에 손을 뻗어 핸드폰을 쥐었다.

대충 화면만 확인해보니 보낸 사람은 임영민.


순간 벌떡 일어나 카톡에 들어가자 제일 위에 숫자와 함꼐 떠있는 임영민의 카톡에 차마 누르진 못하고 떠있는 미리보기 한 줄만 읽었다.

근데 내용이,


「 문 앞에 확인해봐 」


문 앞? 문?

설마 우리 집 문?





“ 뭐야… ”





침대에서 일어나 현관으로 걸어가 조심스레 문을 열자 무언가 툭- 밀리는 느낌이 들어 확인하자 쇼핑백 하나가 놓여있었다.

이거 확인하라고 한 건가?

쇼핑백을 들고 들어와 앉아 쇼핑백을 열어보자 그 안에는 각종 군것질, 음료들이 들어있었다.


초콜릿, 젤리, 사탕, 과자, 초콜릿 우유, 꿀물, 홍차 등등…


전부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이루어진 내용물에 입술을 꾹 깨물고 쇼핑백을 옆으로 내려놓았다.

사귈 때에도 제 생리 주기를 알고 생리통이 심한 것도 알고 있던 터라 날짜가 다가오면 항상 이렇게 군것질들을 바리바리 싸서 주곤 했었다.

아마 제가 몸이 아파 엠티를 못 간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준 것일 거다.

임영민은 이번 엠티 못 간다고 했었으니까.





“ 하아… ”





어쩐지 조용하다 싶었다.

아침에 그렇게 박우진과 보내고 낮에도 멍때리다 자다 반복해서 임영민을 생각할 틈이 없었는데,

꼭 이렇게 자기가 있다는 걸 알려주기라도 하듯 신경이 쓰이는 짓만 골라서 한다.


카톡을 들어가 답장을 보낼까 고민하다 문득 어제 박지훈이 제게 했던 말들이 귀에 맴돌았다.


‘ 희망고문이 제일 고통스러운 거 알지? ’


핸드폰을 꼭 쥐고 제 옆에 놓인 쇼핑백을 빤히 쳐다보았다.

자꾸 두 남자들이 저를 시험에 들게 한다.


자꾸 이런 식으로 상처주기 싫어지는데.
































-


안녕하세요, 씨씨입니다 ^.^



(컨트롤+F 누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 암호닉 확인 반드시 해주세요 !

-

[그린] [꼬꼬] [괴물] [꾹끄다스] [갈비] [과자] [경꾸] [금하] [낙월] [녜르] [념미니] [뉴리미] [너 왜 알파카냐?] [너구리] [낙엽] [농장] [눈뉴냔나] [늘봄] [돌하르방] [디눈디눈] [뚜기] [두동] [다별] [뚭뚜] [동태] [다다] [뚜방뚜방] [단팥] [레인보우샤벳] [람] [미묘] [메리크리스마스] [무리] [메주] [몽구] [무네큥] [모카] [민꾸꾸] [비비빅] [뿜뿜이] [뿌얌] [바구진] [빨간머리] [빡구진] [보라보석바] [부기부기] [복숭아] [보호] [방울토마토] [밤하늘] [사용불가] [살사리] [사랑둥이] [수 지] [샐라인] [써클] [슘슘] [새벽] [스타일] [심장팤팤] [사이다] [ㅇㄱ39] [야발히] [영미니] [윰] [응] [아몬드] [어피치] [임녕민] [아폴로] [이스트팩] [윙크] [잉잉] [은은] [얄류] [입학하자] [우짹] [엘제이] [알팤팤민] [은하수] [오렌지] [우찐이] [어어] [윙지훈] [용국맘] [앤디스] [영쓰] [안녕] [짱요] [짭짤이토마토] [집요정] [자몽몽] [짝사랑] [징징이] [자몽귤] [참새야!] [참새허니] [참참] [첼맘] [참새] [초록하늘] [크뽀] [크왕] [쿠쿠] [통순이] [털없조 알파카] [퉤퉤퉷] [투빵] [팤팤] [포동이] [푸푸파카] [호다닥] [호호] [흰색] [호두] [환재김] [호어니] [환타] [황금귤] [훈훈한파카] [항상새로운우진] [하라버지] [620] [0228] [1203] [309] [0703] [3636] [99] [0624] [0909] [0215] [121] [0428] [809] [11006] [981] [Loveshot] [@불가사리]

-




! 이번엔 암호닉 삭제 명단입니다 !

-

[계란말이] [겨울의 봄] [녤림] [뉴욕] [남융] [뚠뚠] [다람쥐] [따조짐] [룰렛] [루꼼] [륭] [롤스] [맴맴] [망고] [밀감] [메리] [삐삐걸즈] [빵민이] [별닝] [보라] [빵떡] [별님] [설] [상큼쓰] [숨] [옹뇽뇽] [임금] [입틀막] [오호] [임0미인] [윙팤카] [애정] [우즈] [임파카파카] [임세명] [찜꽁꽁] [자라] [자두] [짜릿한우진] [참새짹] [참새짹짹] [키드오] [토마토] [토펭이] [파카앞길창창] [파오리] [포동이] [피톤치드] [40745]

-




암호닉 신청 공지에 올려놓으니까 다들 확인을 잘 안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앞으로는 따로 글을 올려야겠습니다 !


어떻게 오늘 글도 잘 읽으셨나요 ?

글을 쓰면서 뭔가 이게 제대로 쓰고 있는 건가 싶고 ~.~

그래도 독자님들이 재밌게 읽으셨다면 전 그걸로 만족합니다.


다들 좋은 밤 보내시고, 많이 사랑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돌하르방잉에요ㅠㅠㅠㅠㅠㅠ 아나 박우진 진짜.. 쟤를 어째야할까요ㅠㅠ 아니 우진이 너무 안쓰러워욮ㅠㅠ 뭐만해서 여주반응 그러면 미안하다하는게 꼭 내가널 좋아해서 미안해하는거같구ㅠㅠㅠㅠ 제일 먼저 여주에게 와주는게 너무 감동적인데.. 영민이도 뭐 노력을 하고있긴한것같지만요ㅠㅠ
6년 전
독자2
앤디스입니당!!! 우진이가 너 많이 좋아해라니 여주야 걍 웆이랑 사겨라 사겨 ~#!!! 근데... 전 영민이도 못잃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 우진 그냥 둘다 내꺼 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는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
크뽀입니다앙! 둘 다 여주 아프다구ㅜㅜㅜ 막 그러케 챙겨주구ㅜㅜㅜㅜㅠ 오카지.. 영민이 우진이 둘다 안타까워 힝힝ㅇ ㅜㅜㅜ 오늘두 글 잘 읽구 갑니다❤️
6년 전
독자5
미쳣다ㅠㅠㅠㅠㅠㅠ너뮤재밋어요ㅠㅠ
6년 전
독자7
[용국맘]
6년 전
독자6
초록하늘
6년 전
독자19
허류ㅠㅠㅠㅠㅠ아니 근데 저는 영민이를 응원하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진이 너무 맴찢이야ㅠㅠㅠㅠ
지훈이 말 되게 와닿고
ㅠㅠㅠㅠ진짜 잘 봤어요

6년 전
독자8
620입니다!!! 작가님 ㅜㅜ 우진이같은 남사친 있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저였어도 영민이와 우진이 둘 중에 못골랐을거에요ㅠㅠㅠ 자꾸 희망고문 시키면 안될텐데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
야발히입니다!!! 아 오늘 지훈이 의리남,, 희망고문이 제일 힘든 거 같아요ㅠㅠ 영민이는 여주도 살짝의 흔들림이 있는 거 같은데 우진이는 뭔가 넘나 찡해뇨ㅠㅠㅠ 진짜 우진이 밥 먹을 때 미안하다고 계속하는 게 마음이 아팠어요ㅠ 그래도 작가님 글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
우찐이 입니다ㅠㅠㅠ 우진이 너무 안쓰럽고ㅠㅠㅠㅠ 영민이도 노력하는게 보이고 ㅠㅠㅠㅠ 마음이 아파요 ㅠㅠ 오늘도 잘보고 가요! ㅎㅎ
6년 전
독자12
흰색립니다 이제 진짜 선택의 기로에 놓인 건가요,,, 흑흑따 전 둘 다 못 이ㄹㅎ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어어입니다! 여주가 드디어 선택을 하는건가요ㅠㅠㅠㅠㅜ제발...제발........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자꾸보다보니 영민이도ㅠㅠㅠㅠ아 하지만 한번 헤어진사람과는 만나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ㅇㄱ39에요 !! 아 진짜 둘다 저의 사랑 저의 러브인데 ㅠㅠㅠㅠ 못놓아요...ㅠㅠㅠ 근데 한명은 어쩔수없이 놓아야한다는사실이 넘 슬퍼요
6년 전
독자15
우진이도 영민이도 진짜ㅠㅠㅠㅠㅠㅠ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슘슘입니다!!!그죠...진짜 희망고문은 답이 없긴 하죠ㅜㅠㅠㅜㅠ근데 어떻게 골라요 둘중에ㅠㅠㅜㅠㅠㅜ저라면 그냥 ㅆㄴ하고 말래요ㅜㅠㅜㅜ절대 못골라ㅜㅜㅠㅜㅠㅜㅠㅜ아니 진짜 우진이도 마음 아프구ㅠㅜㅠㅠ영민이도 마음 아프구ㅠㅜㅠㅜ대찌통파티네요ㅜㅠㅠ
6년 전
독자17
[뉴리미]입니다!! 아 오늘도역시 행복한 고민 이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ㅠㅠㅠㅠ 둘중에 어떻게 한명을 어떻게고를까요 ㅠㅠㅠㅠ
ㅇ늘도 작가님 쓰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밤되세요!!!

6년 전
독자18
훈훈한파카 입니다 ! ㅜㅜㅜㅜㅜ 우진이가 신혼부부 같지않냐 할때 현실 소리질렀어요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진짜 우진여주 너무 좋은 조합인데 영민이가 너무 밟히네요ㅜㅜㅜ 다음편이나 다다음편엔 둘중한명과 이어지겠죠??ㅠㅠㅠ 누가 되든 행복할거같아요ㅠㅅㅠ♥ 작가님 잘 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20
복숭아입니다! ㅠㅠㅠ 신혼부부라니 ㅜㅠㅠㅠ 희망고문이 나쁜 건 알지만 정말 둘 다 좋으면 어떡하죠...... 전 둘 다 못 잃을 거 같습니다 ㅠㅠㅠ 잘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21
너구리에용!!! 우진이 사과하는 장면 보고 넘 속상했던8ㅅ8.... 핫 사실 제가 여주여도 선택 못할것 같긴해요ㅠㅠㅠㅜ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2
팤팤
6년 전
독자23
우진이가 저런말 하니까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눈뉴냔나입니당!! 우진이ㅠㅠ왜자꾸 사과만 그렇게 하는 걸까요ㅠㅠ여주야...ㅠㅠ너 좋아한다는 사람이랑 사겨주라ㅠㅠㅠ우진이만 보면 너무 맴찢입니당ㅠㅠㅠㅠ영민이는 왜자꾸ㅠ
6년 전
독자25
허니 입니다! 눈치보는 우지니 맴찢ㅠㅠㅜㅜㅠㅠㅠ 그래도 여주가 우진이 의식하고 신경쓰여하니까 희망이 있는거겠죠..?ㅠㅜㅜㅠㅜ 이런 사람 또 없다요 우진이를 잡아야해ㅠㅜㅜㅠㅠ아 물론 영민이도 사랑이지만ㅠㅜㅜㅠ그치만 우지니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퓨ㅠㅠㅠㅍ
6년 전
독자26
털없조 알파카에요! ㅠㅠ엉엉 둘은 왜 스윗해서ㅠㅠㅠㅠㅠ여주가 빨리 마음정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ㅜㅜㅜㅜㅜ어쩔수없잖아요ㅠㅠㅠㅠ우진이랑 영민이인데ㅠ
6년 전
독자27
엘제이에요ㅜㅜㅠ작가님 진짜 둘중에 못고르겠어요ㅠㅠ우진이 미안해하는것도 짠하고 영민이가 챙겨주는것두ㅠㅠ진짜 재미써여
6년 전
독자28
우진이도 영민이도... 둘이 저렇게 잘해주면 내가 여주여도 어려울 것 같다ㅜㅜㅜㅜㅜ 여주... 정말로 좋은 사람을 만나... ㅜㅜ 흑흑ㅜㅜㅜㅜ 둘 다 만날수는 없으니ㅜㅜㅜ
6년 전
독자29
작가님 809에요 !! 드디어 우진이와의 관계가 조금 진전을 보이는건가요 !! 집 찾아와서 저렇게까지 해주는거 진짜 ㅜㅜ 세상다정 ㅜㅜ 그나저나 영민이두 진짜 스윗하네요 아 정말 ,, 브랜뉴즈 어떡할거야 ,,, 나 살려라 ,,
6년 전
독자30
헉.... 듈다죠아요...ㅠㅠㅠㅠㅠ나늠야 욕심쟁이... 너무 재밌게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31
아ㅠㅜ진짜 어떻게 저 둘에게 상처를 줄 수 있을까요ㅠㅠㅜ둘다 상처안받고 쎄쎄쎄할 수 없을까요?ㅠㅠㅜ 근데 여주도 아예 우진이한테 맘이 없는건 아닌거 같네요ㅠㅠㅜ지훈이의 말이 너무 치명적이네여..괜한 희망이라니..많이 좋아한다니ㅠㅠㅜ
6년 전
독자32
흑흑 하라버지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ㅇ아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가 자까님 글을 오늘 하루동인 얼마나 기다렷ㄷ는지ㅠ머륵시죠ㅠㅜㅠㅠㅠㅠ??????? 일상생활 불가능ㅇ이엿슴미다 아 사랑해요 악 너무 좋아요 핫핫
6년 전
독자33
히 여주 상처주는 거 알면 빨리 노선ㅇ정했으면 좋ㅎ게써여 8ㅅ8
6년 전
독자34
사실 누군가의 찌통을 보고 싶ㅍ어서 ㅎㅎㅎㅎ
6년 전
독자36
알팤팤민입니다ㅠㅜㅜㅜ진짜 지훈이의말이 여주에게 결정타가 될 것같아요 상처주지말라고 진짜 저 말이 후에 어떻게 영향을 줄지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37
뚭뚜입니다!~!~ 우진이는 오늘도 찌통이네요ㅠㅠㅠ 둘다 너무 따뜻한 사람이여서 더 상처주기 힘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가 항상 사랑하는거 아시져? 좋은글 감사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그린입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는 전생에 무슨 일을 했길래 이두남자에게 ㅠㅠㅜㅠㅠㅠㅠ 글 잘 읽고 았어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39
뿌얌이에요 와 진짜 영민이랑 우진이 둘 다 너무 악악악 선택이 가능할까요 저 둘인데 ㅠㅜㅜㅜㅜㅜ 진짜 실제로 일어날 일은 없겠지만 실제라면 진짜 머리털 다 쥐어뜯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만큼 너무 고민돼여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씨씨 님 제가 이 밀 전해드렸던가요,, 제가 정말 이만큼 더하기 오조오억개은 훨씬 더 좋아하구 사랑한다구,,, 정말 올곧은 우진이랑 ㅇ영민이 너무 좋고 설레서 잠을 못 잡니다.... 제가 콜팥 드립을 여기서 치면 되는 골까요 내 콩팥이 두 개인 이유를 찾았어 우진아 영민아,,,,, 사랑해,,,, 재밌는 글 잘 보고 가요 김사합니다 ❣
6년 전
독자41
념미니예요 ! 여주선택이 제일 궁금하네오 ,, 전 작가님의 충실한 독자니까 누구를 선택하던지 다 좋아요 ^0^7 그나저나 우진이 .. 당돌하네요 .. 신혼부부 ㅎㅎㅎㅎ ~~~ 러부러부 ~~ 오늘도 잘 읽구가요 !
6년 전
독자42
ㅠㅠㅜㅜㅜ둘중에누구를고를수가 있나요ㅠㅜㅜㅜ여주가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해지네여ㅠㅠㅠ좋은글 감사드리고 담편도 기대하께요!!!
6년 전
비회원82.28
작가님 황금귤이에오! 우진아ㅠㅠㅠㅠㅠㅠ 우진이 왜이렇게 안타깝죠... 근데 영민이도 밟히고...ㅠㅠ
제가 여주였다면 절대 선택할 수 없어서 미쳐버릴테지만 전 다행히도 여주가 아니니...ㅎㅎ
재밌는 글ㄹ 써주셔서 감사합니당ㅠㅠ♥

6년 전
독자43
아아아ㅏㅏㅏ!!!!!!!!!경꾸입니다 작가니무ㅜㅜㅜㅜㅠㅠ진짜ㅜ이거는ㅜㅜㅜㅜㅜ우진이녕민이 너무 힘든 결정아님니끼ㅠㅠㅠㅠㅜㅜㅠ우진이 남사친 마자여?ㅜㅜㅜㅜ넘 달달해버리고ㅠㅠ영민이 주기 기억해서 달달한거 사오는거 넘 발려버리고ㅠㅠㅠ진짜 둘다 넘 저아서,,ㅠㅠㅠㅠㅠㅠㅠ흑 어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23.175
981입니다!우진이가 을의 입장을 자처해서 여주의 눈치를 살피는게 공감이 가면서 너무 애잔했오요,,, 또 영민이의 세심한 배려도 너무 나이스한거 아닌가요ㅠㅅㅠ 여주의 입장에 완전 이입하게 되는 글인 것 같아서 읽을때마다 제 기분이 다 롤러코스터같아요ㅋㅋㅋㅋ 작가님 짱짱!!
6년 전
독자44
우진이 ㅠㅠㅠ 너무 안쓰럽구 영민이도 ㅠㅠㅠㅠ
진짜 여주 혼란스럽겟다 가도 부러운인싱..

6년 전
독자45
짭짤이토마토에여ㅜㅜㅠㅠ 아... 무조건 영민이다 했는데 우진이가 자꾸 설레기는 하네오ㅜㅜㅜㅠ둘 중 하나가 무조건 안쓰러워진다는게 너무 속상하구ㅜㅠ여주가 누굴 산택할지 너무 궁금해쟈요ㅠㅠㅜ
6년 전
독자46
빡구진이에요! 아ㅠㅜㅜ 작가님은 어떡해 남주를 고르셨나요ㅠ 전 진짜 둘다 너무 좋아서 못고르겠어요ㅠㅠ 밥안먹었을까봐 이것저것사서 집까지 온 우진이도 그날만 되면 달달한거 땡기다는거 기억하고 사다놓은 영민이도ㅠㅠ 둘다 너무 스윗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0909)ㅠㅠㅠㅠㅠ둘다좋아여ㅜㅜㅜㅜ그냥 한명만 현생의 나한테 왔으면 긁적긁적
6년 전
독자48
309입니다! 와 진짜 두 남자 어떡하죠 진짜.. 우진이가 너 많이 좋아해..엉엉...... 자꾸 눈치보고..ㅠㅠㅠ 그로디마ㅠㅠㅠㅠㅠ 제가 작가님이였으면 남주 못정할 것 같습니다 껄껄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50
늘 올라오는 작품마다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6년 전
독자51
하아...안녕하세요 호두에요.......... 우진이 어쩌죠.... 넘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 여주 눈치보고있고ㅠㅠㅠㅠㅠ 어???? 아침부터 얼굴보겠다고 밥 사오고ㅠㅠㅠㅠㅠㅠ 저는 이런 남자가 좋습니다.... 그치만 영민이.... 근데 우진이가 또 훅 들어오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었어요....
6년 전
독자52
참참입니다! 아ㅜㅜㅜㅜㅜ 여주도 드디어 우진이한테 관심이 있는 건가요... 우진이 너무 저고.... 영민이도 다정하고.... 앞으로 더 기대되고.... 늘 하는 말이지만 너무 재밌고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뿜뿜이입니당 작가님...우진이 돌직구 아주그냥 좋아버리구여~~아파트 뿌셔..우주 뿌셔..지구 뿌셔...다 뿌셔버리고싶다 넘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54
0624입니당 둘 다 너무 잘 챙겨주니까 여주가 고민이 많겠어요ㅠㅠ 한 명을 빨리 택해야 할텐데ㅠㅠ 둘 다 너무 완벽해서 여주야 너가 힘들겠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55
메주입니다 ❤️
두 남자 때문에 여주가 정말 난감한 ..
하지만 저는 우진이를 응원하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 너무 안쓰럽고 , ,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려요 ❤️

6년 전
독자56
작가님 사랑둥이예요! 아 오늘 여주 완전 저예요.... 지굼 너무 아파서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여주 토닥... 지훈이는 보면 볼 수록 진짜 현실 남사친 같아요 (물론 얼굴은 X..) 아 우진아ㅠㅠㅠㅠㅠ 여주 안간다고 자기도 안간거 봐... 여주 먹이려고 아침부터 음식 바리바리 들고 온거 진짜 새삼 치인다... 여주 한정 다정남 박우지뉴ㅠㅠㅠㅠㅠㅠ 10화 포인트 1.귀엽다 2.신혼부부 3.미안해 ㅠㅠㅠㅠㅠ우진아 나 다 나았다 안아프다 이제ㅠㅠㅠ 안그래도 뒤숭숭한 여주에 훅 치고들어오는 녕민... 진짜 나라면 현실눈물 흘렸다..ㅠㅠㅠㅠ 두 사람 사이에서 여주는 어떤 선택을 할지... 오늘도 궁금합니다8ㅅ8 오늘도 너무 너무 재밌게 봤어요 울 작가님 최고乃❤
6년 전
독자57
흐어어어어엉 드디어 다음편에선 삼각관계가 끝이 나는 건가여 삼각관계 시작할 때부터 제가 여즈인 마냥 둘 중 누굴 택할지 엄청 고민했었는데 전 결정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저스트 제 맘대로..) 전 영민이도 좋지만 우진이가 됐으면 해요ㅜ 지훈이가 한 말 보고 바로 결정했어요 ㅜㅜㅠㅠㅠㅠㅠㅠㅜ멋진 오지라퍼ㅠㅠㅠㅠㅠ고맙다
6년 전
독자58
다다입니다❤ 아 정말 여주ㅋㅋㅋ큐ㅠㅠ마음이 너무 힘들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한 명 한테는 상처를 줘야 하는.... 마음이 아프네요ㅜㅜ 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59
윙지훈이에여ㅠㅠㅠㅠㅠ아여주ㅠㅠㅠㅠㅠ너모해ㅠㅠㅠㅠㅠ빨리결정해ㅜㅠㅠㅠ지후니잘한다잘한다자료ㅏㄴ다!!!!!!우진이랑어서이어조♡♡
6년 전
독자60
입학하자입니다 오늘도 글 잘 읽고가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1
여주 빨리 확실하게 결정해주랑........ 영민이랑 우진이 둘 다 너무 안쓰럽고 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2
사용불가입니당
아아아 희망고문이거진짜못된건데ㅠㅠㅠㅠ둘다놓기싫다징챠ㅠㅠ

6년 전
독자63
신혼부부...ㅠㅠㅠㅠㅠㅠㅠ 그게 심쿵 포인트인가요 심장이 작동을 안해요ㅠㅠ
6년 전
독자64
아폴로입니다!! 이제 점점 제 마음은 우진이에게로 가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5
심장팤팤이에요!! 아 작가님 이렇게 헷갈리게 해주시면 어찌해야할까요... 이때까지 계속 영민이였는데 갑자기 이번화에서 우진이로 갈아탈것같앴어요ㅠㅠ 우진이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 이런글 써주셔서 감탄하고 갈께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66
하 이 상황은 진짜 애렵다,,,
6년 전
독자67
아 영민이 우진이 둘 다 넘 좋은데 어떡하죠,,,,,,,,
6년 전
독자68
진짜 너무 어렵다....영민이도 좋고 우진이도 좋고 여주가 갈팡질팡....나 같이도 그럴것같긴하지만 빨리 맘을 정해야할텐데우ㅜㅜㅜㅜ 안쓰러워ㅠㅠ
6년 전
독자69
잉잉이에요ㅠㅠㅠㅜㅠㅠ이번 글도 역시나 제 취저네요 둘 중에 어떻게 골라요ㅠ 전 못고르겠어요ㅜ 작가님 이번글도 감사하ㅂ니다!!❤️
6년 전
독자70
안녕이에요!!! 정말 누구랑 잘되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여ㅓ 저는 그냥 작가님이 이끄시는대로 따라갈렵니다 사랑해여 작가님
6년 전
독자71
어우ㅠㅠㅠㅠㅠㅠ둘 다 못 잃어요 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72
ㅠㅠㅠ둘다 너무좋아요ㅠㅠㅠㅠ 어떻게 한명을 못고르겠어요!!!
6년 전
독자73
작가님 스릉합니다ㅠㅠㅠㅠㅠ둘다 너무너무너무 좋으니깐 고를수가 없네요ㅠㅜㅜ\
6년 전
독자75
둘다 진짜 어떻게 저럴수 있죠 완전 취저캐릭터들ㅠㅠㅠ 다 챙겨주고 진짜 어쩌죠 ㅠㅠㅠ 여주야 제발 선택잘해야 될텐데ㅠㅠㅠ
6년 전
독자76
진짜 어렵겠어요 ㅜㅜ 선택하기 저같아도 못골라오... 음식 가져다주는 우진이도 정성이고 군것질이며 아프지말라고 챙겨주는 영민이도 정성이고... 이 삼각관계 해삐로 끝나길 바랍니다 ㅠㅠ
6년 전
독자78
121이에요ㅜㅜㅜㅜㅜ아플 때 챙겨주는 사람이 짱인데 우지니도 영민이도ㅜㅜㅜ둘 다 챙겨줬네요ㅠㅠㅜㅜㅜ글 감사합니다 기다릴게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79
오예....... 박우진........우진아 그렇게 훅 들어오면 어떡해 내 심댱 뽀갈나잖아!!~ 신혼부부라니 여주가 많이 예쁜가봐여 쌩얼에 먹고있는데 햄스터 같다고 해주고.........ㅠㅠㅠㅠㅠ박우진 ㅠㅠㅠㅠ 너가 짱이다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3.93
안녕하세요 [짝사랑]이에요!
와아...진짜 더 좋아하는 사람이 을 되는게 맞는거 같아요. 더 좋아할수록 져주고..우진이가 지금 그러고 있네요 별 것두 아닌데 쩔쩔매며 미안해하고 영민이도 대단한게 헤어지고서도 생리 주기를 대충 눈치?채고서 저렇게 해주고 남자친구가 저렇게 해준다면 좋겠지만 지금은 헤어진 전남친이니까ㅠㅠ...거기다가 우진이까지 그러고 참 여러모로 복잡한 상황인 것 같아요 지훈이 말대로 희망고문 줄바에 빨리 마음 정하는게 좋구. 계속 길어지면 상대방만 힘드니까요 아이고 여러모로 난감한 상황들이네요

6년 전
비회원61.201
자몽몽이에요 아 진짜 여주 빨리 한 명만 ㅜㅠ근데 또 들다 너무 좋고...흑흑
6년 전
비회원178.79
개인적으로 영민이가 더 끌렸는데 최근에 화들을 보고 우진이로 굳혀졌어요 ㅎㅎㅎ.. 헤어지고나서 소중함을 안건 정말 안될것가타요... 우진이도 넘나리 짠하고 ㅠㅠ 여주도 둘다 상처주지말고 빨리 결정내리길!!
6년 전
독자81
헐 ㅠㅠㅠㅠ 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희망고무닝라니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갈팡질팡 하지말고 하나만 선택해 여주놈아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애탄다애타ㅠㅠㅠㅠㅠ항 ㅠㅠㅠㅠㅠ하지만 둘다못잃어ㅠㅠ
6년 전
비회원167.92
얄류에요ㅠㅠㅠㅜ우진이도우진인데ㅜㅜㅜㅜ 생리주기알고있는 영민이 넘나섬세ㅜㅜㅜㅜㅜ 지구뿌샤버료ㅠㅜㅜㅜ 저도저렁사람만나게해두세오ㅠㅠㅠㅜ
6년 전
독자83
대단한 여주맘들 ... ㅠ 진짜 우진이는 맘씨 너무 예뻐서 어떡해요 ㅠㅠㅠㅠㅜㅠㅠ 엠티도 자처해서 안간다 그러구 ㅠ
6년 전
독자85
녜르이빈다 박우진 쟤는 될놈될이에요... 치사하게 감동시키고 스윽 빠지면 제 심장이 가만 있는답니까...? 사람이 진짜 저렇게 완벽하면 당하는 사람은 죽어나는데 진짜 저건... 너무... 불공평한 액티비티....
6년 전
독자86
보라보석바입니다 정말ㅠㅠㅠ둘다 엄청 어렵네요...흑...잘읽고가엽~
6년 전
독자87
사이다입니다!
희망고문이 제일슬프죠ㅠㅠㅠ
우진아 눈치보지마ㅠㅠㅠ 우진이가 여주를 많이 좋아하는게 보여서 좋은데 뭔가 찌통 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퉤퉤퉷이에요!!아ㅠㅠ여주가 이제 마음을 정하는 중인가요??!!
6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여주가 맘을 정해서 해피해피 했음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90
하ㅠㅠㅠ 우진이는 또 우진이대로 영민이는 또 영민이대로 여주 마음을 너무 설레게 하네요ㅠ 얼른 빨리 한 쪽은 정리해야 할 텐데 어떻게 그래....!!!!!!!!!
6년 전
독자91
아몬드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고 우진아 큐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ㅇ ㅏ 그냥 여주랑 빨리 잘 좀 부 탁드려요 ,,,,
6년 전
독자92
아ㅠㅜㅜㅜ둘다 너무 좋아서 선택을 못 하겠어요ㅠㅜㅠㅠ우진이가 계속 미안 하다고 하는거 맴찢이네요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93
징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영민이 알고 챙겨주는것도 좋고 우진이가 챙겨주는것도 좋고 여주 마음도 이해가고ㅠㅠㅠㅠㅠㅠㅠ영민이가 노력하고 있는거 같은데 잘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4
갈비예여! 영민선배파였는데 우진이가 치고들어오네여...
6년 전
독자95
쿠쿠입니다 작가님!하..우진이 영민이 넘나 다정한것..그리고 우진이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더 좋아하는 사람이 을이 되는거라니..ㅠㅠ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96
@불가사리입니다 여주가 영민이와 우진이 사이에서 엄청 고민될 것 같아요 어느 누구한테도 말을 하기도 힘들 것 같아요 여주가 어 누 선택을 헐지 궁금해요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97
1203입니다ㅠㅠㅠㅠㅠ우지나ㅠㅠㅠㅠㅠ우지니 다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수 지예요!!
영민이도 좋은데..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우진이가 더..ㅎㅎㅎㅎ
그냥 여주가 마음 딱 정했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99
우진이도 좋고 영민이도 좋고 어쩌면 좋죠???ㅠㅠㅠㅠ 둘다 너무 좋잖아여 ㅠㅠㅠㅠ 선택못해ㅠㅠㅠㅠ햐 둘다 여주생각 1등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0228입니다 정말 전 둘다 좋은데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1
0215입니당 ! 아 우진이보면 너무 마음아픈데 ㅠㅠㅠㅠㅠㅠ 또 생각하면 영민이 넘으 사랑해요 (? 그냥 둘다 내꺼하자 내가 널 사랑해 흑흑
6년 전
독자102
아 우진이 진짜 나 마음아파 ㅜㅜㅜㅜ 진짜 우진이랑 잘되면 나 갑은 처음이야ㅜㅜㅜㅜ 어떡해ㅜㅜㅜㅜ 아 우진이ㅜㅜㅜ 마음아파 .. 임영민 .. 진짜 왜 헤어지자ㅏ 해서 나를 이렇게 힘들게 해 흔들지말던지 .. 하여튼 진짜 ㅜㅜ
6년 전
독자103
우진이 어째....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 생각하면 맘이 아프네요! ㅠㅠㅠㅠㅠㅠ진짜 희ㅏㅇ 고문이 젤 힘든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Loveshot
하아 ,, 오마갓 오마갓 삼각관계 렬루 오마갓 ㅠㅠ 여주가 일부러 희망고문 하는것도 아니고... 정말 머리가 띵해지겠어여.. 따흐흑흑 마음이 어느쪽으로 기울어질지.. 참으로 궁굼해지는 8ㅅ8 아아... 모르겠읍니다 흑... 다음화를 얌전히 기다리는 수 밖엔,, 흑흑 오늘도 잘 봤습니다 자까님 ! ❤️

6년 전
독자105
영미니입니다❤우진이 여주가 엠티 안가니까 자기도 안가고 여주 위해서 도시락도 사오고ㅠㅠㅠㅠㅠㅠ자기마음 표현하는데 왜이렇게 미안해해ㅠㅠㅠ이런 우진이모습에 흔들리지않을수 없고..영민이도 문앞에 단거 놓고가고..둘다 좋아서 누구를 선택해야할지..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07
아 어떡해요 희망고문 그거 진짜 힘든 거 저도 앛거든요 우진이한테 마음이 갈 수밖에 없을 정도로 잘해주니까 여주따라 저까지 혼란스러워지네요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아 진짜 우진이 어떡하죠 근데 저는 미련으로 똘똘 뭉치고 과거에서 쉽게 못 벗어나는 사람이라 똑같은 상황을 대면하고 후회해도 영민이를 택할 거 같아요 우진일 생각하면 못된 거지만 진짜 아 꼬이고 꼬여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8.243
[집요정]입니다! 오늘도 너무나 설레는글이네요ㅠㅠ 진짜 우진 영민 둘다 넘 다정보스................. 작가님이 누굴 선택하셨을지 정말 정말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둘다 너무 좋아서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살려주세요..........헿 그냥 두명 다 가지면....안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ㅅㅠ... 그정도로 둘다 넘 좋습니당.... 오늘도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08
너무 좋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우진이 사랑해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아 진짜......우진이가 ㅠㅜㅜㅜㅜㅜ사람 ㅠㅠㅠ맘을 왜케 ㅠㅠㅠㅠㅠㅠㅠㅠ몽글몽글해지게 ㅠㅠㅠㅜㅜㅜㅜㅜ만드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아 신혼부부할때 1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과할때 진짜 2심쿵 했어여.....아ㅠㅠㅠㅠ어떡해 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네염 ㅠㅠ다음편도 기다릴게여 ㅠㅠㅠㅠㅠ❤️기대기대❤️
6년 전
독자110
ㅈㄱㄴ짜 대박ㅜㅜㅜㅜㅜㅡㅜㅜㅜ 너무 재밌어 진짜 시험끝나고 보니까 더 행복하다 하 진짜... 하.. 디ㅓ박이다
6년 전
독자111
금하입니다 희망고문하지말라니 미아내 ㅜㅜㅜㅜㅜ 나 사실 너희 둘 중에서 못 고르겠어ㅓ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ρ༎ຶོ`) 진짜 어떻게 고르냐 매력 철철 넘치는 애들을 작가님 너무 큰 시련을 주시는 거 아닙니까!!!! 네??????
6년 전
독자112
이거 참 제가 여주가 될 수잇는 방법은 업냐여?.... 작가님 정맖 글을 찰떡같이 쓰시는겊같아여정말 리스펙해여!!!!! 아 우진이랑 신혼부부,,,,,,가 ㅎㅎㅎㅎㅎㅎㅎ 넘나 기대되네여
6년 전
독자113
뚜기입니다 ❤️❤️❤️❤️ 둘 다 자상하고 착해서 누굴 선택해야할지 ...... 넘나 고민스럽슴다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희망고문 정말 못된 짓이예요 ..... 앙 진짜 ...... 겪어봐서 아는데 ..... 아닌건 아닌걸로 선을 그어줘씀 좋겠다 여주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95.147
뚜방뚜방입니다♥ 오늘도 두남자 사이에사 갈팡질팡하는 여주는 보는 제가 행복하군뇨,,, 지훈이 말듣고 여주 더 고민할거같아요.. 우진이 너무 찡했구요ㅜㅅㅜ 오늘도 잘읽고감미당~♥
6년 전
독자114
ㅎ ㅏ .......우진아 왜 사람을 설레게 하는거야ㅠ 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결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3.104
하 비회원입니다... 작가님 우선 사랑합니다...그리고 남주는 박씨에 이름이 진으로 끝나는 그 분으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5
동태입니당!
오늘도 재밌게 잘봤습니당!
앞으로 선택이 궁금해지네여...

6년 전
독자116
누구를 선택해도 맴찢인 상황이네요ㅜㅠㅠㅜㅜㅜㅜㅜ 우진이도 영민이도 포기못하겠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117
푸푸파카에요! 방금 11화 올라온 거 보구 나서야 10화 올라왔었구나 하구 달려왔습니다 ㅠㅠㅠㅠ 아아아 둘 다 너무 좋아서 둘 다 여주랑 잘 되면 좋겠는데.. 여주는 한 명이구... 흐어어어엉 누구랑 되도 한 명은 상처를 받게 되는 거니까 ㅠㅠㅠㅠㅠ 으어 여주도 아닌데 엄청 마음쓰이네요 ㅠㅠㅠ 힝
6년 전
독자118
밤하늘입니당!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흐헝 ㅠㅠㅠㅠㅠㅠ 우진이랑 영민이가 저렇게 여주 잘 챙겨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군가는 상처받아야하는게 너무 슬프네요 흑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진이 왤테 귀여웅거됴 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빨리 여주가 우진이랑 잘되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120
그래서 여주는 누구를 선택할까요!ㅎㅎ 궁금하네여ㅎㅎ 얼른 다음편 읽으러 갈게요~~
6년 전
독자121
여주가 우진이한테 조금씩 매력을 느끼기 시작한 건가요ㅠㅠㅠㅠㅠ우진이도 영민이도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바구진입니다!!! 와 둘다 왜 자꾸 시험에 들게하는건지ㅜㅠㅜㅠㅜ 흑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욘
6년 전
독자123
앗호 불도저 우진이 최고,, 신혼부부 드립 아주 최고였꾸요,, 근데 지훈이 눈치 없는 줄 알았는데 사실 다 알고있으면서 조언해주는 최고의 친구였네요ㅠㅠㅠ 영민이가 군것질거리 사다준것도 짱이두..
6년 전
독자124
짱요에요! 얼른 다음편 읽으러 가야겠어요! 궁금해요 ㅠㅠ
6년 전
독자125
우진이가 여주 많이 좋아하는데 함 둘이 이어주세요!!!!! 우진이 마음고생 심했을 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6
항상새로운우진입니다. 아 오늘 우진이가 여주를 을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가 잇네여...... 우진아 여주에 대한 사랑을 좀 돌려섶나에게 줄 순 없는 거니,,,,,, 아 우진이의 찌통함을 부디 거두고 금빛가루길만 걷게 해주세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99입니다! 영민이사랑도 받고 우진이 사랑도받고 하지만 이제 정말 둘 중 한사람의 사랑은 끊어야할 것같아요 더 큰 일이 나기전에..! 우리 여주 생각하느라 많이 힘들겠어요ㅠㅠㅠ그나저나 지훈이의 말이 저도 계속 맴도네요 우진이가 많이 좋아한다는 말...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그럼 다음화로 또 뿅하고 넘어가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67.218
크왕이에요!! 우진이...♡ 진짜 안타까운데 몰입이 너무 잘돼요... 작가님 진짜 천재 항상 글 올라올 날만 기다려요♡
6년 전
독자129
몽구에요 난영민이 편@@ 우진이더 좋지만 ㅜㅜㅜ
6년 전
독자130
아ㅜㅜㅜ 우진이 진짜 너무 다정한거 아니냐구여ㅠㅠㅠ 하 저는 우진이....
6년 전
독자131
셋 모두 행복해질 수는 없는건가여ㅠㅠㅠㅠ 보기 맘아파요
6년 전
독자132
신혼부부...그래 우리 신혼부부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좋아...넘설레여ㅠㅜㅜㅠㅠ감사해오 작가님
6년 전
독자133
너 왜 알파카냐 입니다! 악 찌통 ㅠㅠㅠㅠㅠㅠㅠㅠ 녕민 윽진 누구도 놓칠 수 없어여 ㅠㅠㅠㅠㅠㅠㅠ 진쨔 정성갑 임녕ㅁ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4
포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암호닉을 얻게 되었네요!!!! 진짜 우진이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맘이 아파요
6년 전
독자135
환재김이에요ㅠㅠㅠㅠㅠ 오늘편 진짜 둘다 저를 설레서 죽이랴고 작정한거 같네요 여주의 마음이 우진이와 영민이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는거 같아요 얼른 마음 잡아서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ㅠ0ㅠ 오늘도 역시 재미있는글 설레는글 감사드려요 ^♡^
6년 전
독자136
모카에요! 혐생 치여서 이제 봤네요ㅠㅠ 아 진짜 너무 가슴이 아파요 으윽,, 우진이,,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37
작가님 우선이에요! 암호닉신청이됐는지는모르지만ㅠㅠ 정주행하는중이라서 댓글계속달고보고있습니다ㅠㅠㅠ 우진이맴찢이어서어쪄죠ㅠㅠ 영민이도ㅠㅠㅠ으아 글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8
둘다 여주꺼 해라!!!! 그날은 정말 아프고 힘든데 저렇게 챙겨주는 남자가 짱이도라구요 ... 물론 저는 챙김 받아본적이 없읍니다 .. 슬프네요ㅜㅜㅜ 그래두 이렇게라도 설레야지요 !!!! 행복한 글입니다 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44.6
첼맘이에요!!잘생긴남자들한테고백받는건좋은일이라생각했는데,여주를보니까그닥좋은일이아닌것같아요ㅜㅜ저둘중어떻게한명만골라요ㅠ
6년 전
독자139
[임녕민]
진짜 우진이랑 영민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ㅠㅠ?
우진이 자꾸 미안해하는 거 너무 맴찢이에요 ㅠㅠ
여주야 희망고문 시키지 마 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여주 너무 부럽고 ,,,(´°̥̥̥̥̥̥̥̥ω°̥̥̥̥̥̥̥̥`)
영민이랑 우진이 둘 다 못 잃어요 으엏어엉어엉

6년 전
독자140
ㅠㅜㅜㅠㅜㅜㅜㅜ 여주가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ㅠ 이번 편도 잘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141
아ㅠㅠㅠㅠ퓨진짜 이건 둘다 맴찢이네여ㅠㅠㅠㅠㅠ선택할수없엎ㅍ
6년 전
독자142
아 진짜 둘다 이렇게 자상하면 어쩌자는거야 너무 마음아프고 슬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바보들
6년 전
독자143
둘다 맴찢이라 고를수가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볼수록 CC가 하고싶고 여주가 부러워진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둘다 왜 안쓰러운거죠ㅠㅠㅠㅠ퓨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진짜 둘다 표현방식사랑스럽다 ㅠㅠㅠㅠ 엉엉 누굴탯합니까둘중에 ... 흘ㄹㄱ
6년 전
독자147
ㅠㅠㅠㅜㅜ우진이너무 불쌍해요 ㅠㅠㅠ근데 저는 영민이가 더 좋아요 ㅠㅠㅠㅠ진짜 저도 쓰레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너무 재밌게 잘 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148
아 진짜 여주가 누구를 선택할지 너무 궁금해요 진짜로 작가님 글은 최고입니다?
6년 전
독자149
작가님 글 제대로 쓰고계십니다..소리내서 읽으면 진짜 몰입 잘되오....여주가 울면 나도 울고 여주가 웃으면 나도 웃고 여주가 화나면 나도 화나고...괜히 감정이입....
6년 전
독자150
아 박우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2
지훈이 맞는 말만 골라서 하네요 ㅎㅎ 근데 진짜 희망고문 그거 당해본 사람 아니면 몰라요. 얼마나 힘든지. 그냥 여주가 힘들기야 하겠지만 빨리 결정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
6년 전
독자153
둘 다 너무 좋은데 어쩌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하 이렇게 심각하게 남주가 둘다 좋은거 처음이에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우진이 ㅠㅠㅠㅜㅜ 우진이가 너무 진심같아 ㅠㅠㅠㅠㅠㅠ 영민이 한번 상처줘가지고 ㅠㅠㅠㅠ 너무 여주 또 힘들까 걱정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155
이쯤되니 저는 선택을 할 수가 없아오... 영미니두 우지니두 둘 다 아프지마ㅠㅠㅠㅠㅠ 다 행버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흑흑... 둘 중에 누굴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네요......
6년 전
독자157
신혼부부라니 우진이 아주 그냥 훅 들어와( ͡° ͜ʖ ͡°)
6년 전
독자158
우진이가 너 많이 좋아해.. 많이 좋아해.. 좋아해.. 당연히 우진이 아닙니까... 희망고문은 이제 그만...ㅜㅜㅡㅜㅜㅜ둘다한테 못할짓인거같아여..
6년 전
독자159
아이고ㅠㅠㅠㅠㅠㅠ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이8ㅅ8
6년 전
독자160
그래 근8ㅑㅇ 그거 먹고 다시 박우진을....
6년 전
독자161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 행동
와 문장 진짜 잘 쓰셨어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162
우진이가 너무 잘해줘서 ㅜㅜㅜㅜㅠㅜ 여주야 좋은 선택하길ㅜㅜ 나였으면좋겠타...
6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 둘이 어쩌면 좋아요ㅠㅠㅠ 제가다 안쓰럽구 여주도 마음이 불편하겠어여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699 리틀걸 07.11 23:0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썸앤쌈 TALK +94 배뎅 07.11 21:07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10108 꼬부기 덕후 07.11 01:17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997 꼬부기 덕후 07.11 01:0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7153 씨씨 07.10 23:51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 특별편(1)67 리틀걸 07.10 22:43
기타 [워너원/프로듀스101] 제게는 두 명의 남사친이 있는데요, 0130 본인 07.10 19:1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친절한 영민씨 G185 드래곤수프 07.10 04:19
기타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암호닉신청공지] 2110 씨씨 07.10 01:11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完171 글. 07.10 00:12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6144 씨씨 07.10 00:02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8143 꼬부기 덕후 07.09 23:40
기타 [Young&Free/마크X시우민] 일탈 속에 첨벙 1 매드마크 07.09 21:54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420 픽미업 07.09 13:4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5155 씨씨 07.09 00:39
기타 [스타쉽/정세운] 별과의 연애-011 행복아 세운해 07.07 18:18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하늘 아래 복학생은 두 부류로 나뉜다, 임영민과 임영민이 아닌 자193 글. 07.07 00:12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사랑을 주세요 029 픽미업 07.05 13:14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김동현] 지독한 짝사랑14 댕댕민 07.05 03:0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떡 나눠먹으려 왔어요.017 분홍해 07.04 23:5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황민현] 사랑을 주세요6 픽미업 07.04 11:16
기타 [MXM/임영민] 똥차냐, 벤츠냐 그것이 문제로다 EP.280 리틀걸 07.04 00:48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4 + 암호닉 1차 신청178 씨씨 07.04 00:2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F196 글. 07.04 00:2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떡 나눠먹으려 왔어요.0012 분홍해 07.03 23:26
기타 [브랜뉴/임영민] 남녀 A-0 (부제; 썸탄지 10년 째)7 푸른장마 07.03 20:2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389 씨씨 07.03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9:42 ~ 5/6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