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완다 전체글ll조회 1706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볼빨간 사춘기 - 나만안되는 연애











그럼에도 불구하고 12


(부제 : 꽈배기 인생)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2 | 인스티즈






"니 미쳤나?"
















다니엘이다.







잔뜩 화나보이는 다니엘이 내 손목을 잡고 인상을 쓰며 말 한다.









"뭐... 무슨말.."




"둘러댈 생각 하지마라, 다 봤다."
















정신이 아득 해 진다.









"일단 집에 들어가서 이야기 하자.

내가 다 말 해줄게."










"뭐라고 말 할건데, 저 새끼랑 입 맞춘걸 뭐라고 둘러댈거냐고."















내 말은 들어보려고 생각도 안 한채 그냥 화만 내는 다니엘이 미워

크게 소리를 쳤다.





"내가 하고싶어서 한거 아니라고!"








그러자 내 큰 목소리에 날 쳐다보며 아주 아무렇지도 않게 말 한다.









"그럼 신고해라. 성폭행으로 신고해."
















매일 나랑 같다고 생각했던,

그래서 나를 더 잘 이해해 주고 기다려 주던 사람이 화가나면 이렇게 무서운거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는 듯이 달려드는 사람을 보고, 뭐라고 해야할지 감도 잡히지 않았다.










"미안해 진짜. 진짜 그런데 내가 그러고싶어서 그런게 아니야."





"오랜만에 얼굴이나 보러 왔더만, 바쁘다고 얼굴한번 안 비추더니, 다른 남자랑 그러느라 바빴나?"




"야, 그게 무슨...."




















그런데 그 말에 대꾸 할 수 없었다.


다른남자랑 노느라 바빴던건 맞는것 같았거든.






내가 아무말도 못하자 허 하고 웃으며 날 쳐다보고 이야기 한다.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2 | 인스티즈



"봐, 아무말도 못하제? 그럼 끝인거다."





















그렇게 나를 닮아 사랑도 빨랐고,

누구보다 편하게 연애 했던 사람과는 정말 큰 내 잘못으로 끝이 나 버렸다.




















다니엘이 큰 보폭으로 차로 가려다 주저 앉아 우는 날 보고 다시 돌아와 말 한다.













"동네 창피하게 이러지말고, 집 들어가서 위로 받아라.

니 그 옹성우인지 뭔지 그 애한테."










그 말에 더 눈물이 났다.









그 눈물이 옹성우가 없어서 흘리는 눈물인지,

아니면 그걸 알고 있었으면서도 나한테 한번도 묻지 않고 믿어줬던

강다니엘 때문에 흘리는 눈물인지는 나도 알지 못했다.
























점쟁이의 말이 딱 맞았다.







남자 여럿이 오고 인생이 꼬일거라는게 딱 맞았다.













황쌤 [집 잘 들어갔어요?]




황쌤 [왜 연락이 안되요 걱정되게]




황쌤 [내가 불편해 진건가..]











황쌤의 카톡에는 답장도 하지 못했다.

뭔가 그냥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리고 나는 다니엘에게 미안하다고, 오해라며, 진짜 아니라고, 그렇게 카톡을 보냈지만,

돌아오는 답은 물론 없었다.









황쌤도 없고, 내 맘을 말 해줄 사람도 없었다.




그리고, 그렇게 한 5일정도 지났을 무렵









"다음 소식입니다. 영화 홍보를 위해 잠시 한국에 내한 했던 한국인 배우 옹성우씨가 오늘 출국 했다는 소식입니다."








프롬프터를 누구보다 또박또박 읽고, 다음 자료 화면으로 넘어가자

익숙한 남자가 나온다.








말도 안하고 미국을 갔구나....








한숨밖에 안나온다.

진짜 속상하다.














.

.

.













뉴스를 마치고 너무나 심란한 마음을 술으로 달래려고,

김재환을 불렀다.





그리고 집 근처 술집에서 만났다.









"이모 여기 처음처럼 1병이랑 하이트 2병이요."


"뭐때문에 술을 마시자는거야?"






김재환의 대답에 나는 말 했다.















"야 이건 친구로서 들어. 남자로 듣지말고."


"지가 날 언제부터 남자를 봤다고."


"그건 인정. 그런데 진짜 이건 나 위로가 필요한 내용이야."














김재환에게 그 술자리에서 있었던 모든 일을 다 말 했다.























정신과를 가게 되고, 첫사랑이 나타나고, 나랑 잘 맞는 사람이 나타나 설레다, 후배가 고백을 하고,

정신과 선생님은 키다리선생님이 아니라 서브 남주처럼 나를 좋아해 말을 들어주던 역할이였고,



후배가 고백을 해서 거기에 대답하지 못해 후배가 회사를 그만 두었고,

첫사랑은 갑자기 내맘만 흔들어 놓고 미국을 가버리고,

정신과 선생님은 상담 해 준다면서 뽀뽀를 하고

그걸 나와 아주 잘 맞았던 남친, 아니 전 남친은 그걸 봐 버렸고.














"와, 쓰레기 아니냐? 그게 몇다리야."






"아 친구로 봐 달라고! 남자로 보지말고!"



"그래서 뭐 결론은?"



















"그 남자들이 다 내 곁을 떠나갔고, 삶이 피폐 해 졌지."











내 말에 이해는 안가지만 이해 하는 척을 한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이는 김재환을 보며 잔을 비웠다. 






































"왜! 내맘응ㄹ 흔드는건데! 흔드는건데!"

"이게 진짜일리없어!"

"우리사랑은 불!장!난! 워어 예!!"

"시간을 달려서! 너에게! 갈! 수만 있다면!"

"구멍난ㄴ가슴에! 우리! 추억이 흘러 넘쳐어!"

"이제다신! 사랑안해!"

"좌니난! 하! 여자라! 하!"















1차로 술을 마시던 우리는 잔뜩 취한 나 때문에

노래방을 갈 수 밖에 없었고, 나는 술에 취해 노래를 엄청 불렀다.









김재환은 옆에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야, 목아껴어! 야!"

라고 아주 크게 내 성대를 걱정 해 주었지만,










술에 취해 흥에 겨운 나를 말릴 수 있는 사람은 한명도 없었다.














"그래서어.. 재화나! 내가 이찌, 움, 너한테 너무 미아내.."


"응 알면 됐어. 너 집 비번 뭐야."


"에이! 그것도 몰라? 우리 재화니 안되게떠어!

우리 성우는 나 디게 잘아는데, 아, 우리 지훈이도 나 되게 잘아라!

근데 요즘에는 황쌤이 나에대해 제일 잘 아는데 잘 통하는건 다니엘씨였지, 헤헤

우리 재화니는 뭐야? 누나 꼬봉?"













"얘가 단단히 취했네, 아 몰라.

너 여기에 두고 가면 그 잘난 남자들 중 누군가는 와서 집에 데려다 주겠지."
















"웅?..... 아니야아... 아무도 나한테 오지 않을꼬야아.....

22기 박지훈! 전화도 안받구, 우리 옹성우는 전화가 없대

그리구 황쌤이랑 다니엘은 전화하기 좀 그러잖아 그치이?"









내 말에 한숨을 길게 쉬는 김재환을 보며 나는 이야기 했다.







"야! 너 왜 한숨 쉬어! 누나가 부끄럽고 귀차나? 어?"








"나 날숨이 긴거야. 보컬트레이너잖아."

















"그래... 그럼 우리 째화니도 발성 좋겠네,

우리 성우도 발성 참 좋은데...  아니야 발성하면 지후니인데...

아니지이... 솔직히 사투리 쓰는 남자가 그렇게 멋있더라 재화나..

어? 내 말 잘 들어주고 오구오구 해 주는 우리 황쌤도 좋았는데에..."
















"진짜 제대로 미쳤어... 그래서 비번 뭐냐고!"























"비번으은, 안알려주지, 우리 성우는 잘 알던데..."

















나는 그 말을 끝으로 그 복도에서 잠이 들어 버렸고,


재환이는 성우가 잘 안다는 말만 가지고 비밀번호를 유추 하기 시작하였다.

















"이건 뭐 방탈출이야? 진짜 성이름 도움안돼."















그렇게 처음 생각한게 옹성우 생일.



김재환은 휴대폰을 켜 옹성우를 검색하고, 생일을 알아냈다.








"0825.."




- 띠리릭















"어, 열렸네, 무슨 지 첫사랑 생일을 비번으로 해 놓고 있어."















.

.

.










그렇게도 나는 바보였다.




첫사랑 생일을 비번으로 해 두고, 첫사랑을 잊지 못해 엉엉대면서

다른 사람의 첫사랑은 무시하고,

첫사랑을 잊겠다며 다른 남자를 만나고 다니고,

그럼 그 남자만 충실하게 만났어야 했는데,

친구라고, 상담 선생님이라는 이유로 또 다른 남자를 가까히 한것.




진짜 바보였다.















아니, 사실 눈치가 없어서 그랬던거지.













옹성우가 왔을 때 그냥 날 흔들기 위해서 왔던거인것도.

박지훈이 나를 좋아한다는 것도.

황쌤이 나를 좋아한다는 것도.

그 아무것도 몰랐던거지.







딱 하나 잘 알고 있었다고 자부 한 것 중 하나인 다니엘에 대한 내 맘도

이제 맞는건지 아닌건지 모르겠다.







아니, 그냥 점쟁이 말 듣고 남자를 조심 했으면 이런일도 없었겠지.







그렇게 춥고 추웠던 2016년의 겨울이 끝나가고,

봄이 왔다









봄을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려,

다시 점집을 찾았다.















나를 보고 피식 웃더니,

남자라는 남자는 다 나갔다며

2016년에는 남자가 없다고 한다.

그래도 2016년도는 아홉수라며 남자를 조심하라는

점쟁이님의 말을 듣고 남자를 조심하려 철벽을 치기로 했다.














어차피 다가오는 남자도 없을 테니깐,

이라고 말 하긴 다가오는 남자는 많았다.












정치부 연예부 사회부 등등 엄청 많은 기자들이 추파를 던치고,

아나운서 국의 후배도 나한테 추파를 던졌다.












철벽. 철벽만이 내가 살길이다.
























- 2016 3월





"성 앵커님 벚꽃놀이 안가세요?"




"네 안갈래요. 제가 벚꽃 알러지가 있어서."









- 2016년 4월



"성앵커님 제주도 워크샵 가서 드라이브 할래요?"




"워크샵을 놀러갑니까? 일하세요."










- 2016년 5월





"성앵커님 장미보러 가실래요?"




"아 제가 장미 알러지가 있어서."












- 2016년 6월




"성 앵커님, 제주도 워크샵 때 해안도로 저랑 드라이브 하실래요?"





"제가 멀미를 해서."










- 2016년 7월




"성 앵커님,"




"오늘 약속이 있어서"









- 2016년 8월



"성 앵커님! 내일,"




"내일도 제가 약속이 있네요."








- 2016년 9월





"성앵커님, 곧 단풍"




"아 제가 캐나다를 갔다온지 얼마 안되서 단풍이 싫어요."












-2016년 10월



"성앵커님 저랑 오늘 밥.."




"제가 체한것 같네요."








- 2016년 11월




"성앵커님 제주도 워크샵"






"아 이번에 저 불참해요."








-2016년 12월




"성앵커님 크리스마스때..."





"교회가요."




"그럼 이브때는"





"성당가요"




"아...네..."












엄청난 철벽으로 나는 아나운서국 싸가지가 되었고,

1년동안 쫒아내기만 해서 그런지, 나한테 뭔가를 하자고 들이대는 사람도 없었다.




















- 2017년 1월 추운 겨울











"그러니깐, 이번에는 내 말 좀 잘 들어."





"말 해봐요. 이번 해는 어떤지,"






"올해가 서른. 딱 서른이네, 참 이상해.

너 이번에는 결혼 할 남자 만나. 그 남자랑은 너 운명처럼 연결 되어 있어.

알아? 그 인연의 실인가 뭔가. 그게 아주 꽉 묶여있네. 이번엔 꼭 잡아.

아 그리고, 아는 사람이야 지금."














2015년엔 안맞았던 것 같더라니..

딱 2016년에 맞아버려 너무 분하고 원통해

2016년에 찾아가서 다시 점을 봤을 땐

 남자를 똑같이 조심하라는 소리에 엄청난 철벽을 쳐서 내 전화번호 부에서

남자라는 남자는 김재환과 아빠 빼고 다 삭제 하게 만들었으면서

이번엔 남자를 만난다고 한다. 그것도 결혼할 남자.










그것도 내가 아는 남자 중에.



어휴, 무슨 이런일이 생기는지 진짜.











점집을 나와서 생각이 많아졌다.










"김기자한테 전화를 해야하나, 어쩌라는거야.."










궁시렁 대며 집으로 돌아와 씻고 티비를 보고 있는데, 카톡이 온다.















"이름씨, 방금 간 파일 봤어?"

"아니요. 왜요?"


"이번에 우리 개편되서 이름 바뀐 특별한 사람 첫번째 게스트. 신상보냈으니깐 봐 둬요."

"아, 네 당연하죠."










전화를 끊고 파일을 열어보자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 있다.









"강... 다니엘...."


























.

.

.




























"이번 시간은 신년을 맞아 새롭게 찾아온프로그램 입니다.

특별한 사람, 오늘은 젊은 나이에 많은 성공을 거두신 분이죠.

세계 곳곳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강 다니엘 대표님을 소개합니다."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2 | 인스티즈




"아, 안녕하세요."




"네, 되게 잘 생기셨네요."








이건, 프롬프터에 없는 내 사심.












"아... 감사합니다 이름씨도 예쁘세요."









"감사합니다. 사실 오늘 이 자리에 나오시기 까지 쉽지 않은 결정 이셨을 텐데.

특별히 나오신 이유가 있을까요?"












"뭐.... 우리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 나왔다고 할까요?

저 처럼 혼자서 뭔가를 해 보려고 노력 하는 친구들이 많을 텐데 그 분들께 많은 힘이 되어드리고 싶었어요."




















이렇게 아주 순조롭게 흘러갔다.

그리고 마지막 질문.








"되게 즐거운 시간이였는데, 마지막으로 시청자 분들께 인사 한번 하시고 끝내도록 할게요."








"아, 음... 일단 오늘 방송을 하면서 이름씨가 예쁘다는걸 다시한번 깨달았네요.

제가 바쁘더라도 뉴스를 꼭 보는 습관이 있어서 매일 보던 이 곳에 제가 출연 한 것도 신기 하구요.

그런데 무엇보다 더 신기한건, 진짜 이름씬 안 늙는다는거예요. 1년 전이나 지금이나.

아, 오늘 방송 봐 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오늘 방송을 잘 캡쳐해서 가지고 있도록 하겠습니다."










"네, 잘생긴 대표님 강 다니엘 대표님 오늘 감사했습니다."











인사를 하고, 다른 화면으로 넘어갔다.






"수고하셨습니다."


나에게 인사를 하며 손을 내미는다니엘씨의 손을 쳐다보다 그 손을 꼭 잡으며 말 했다.





"수고하셨어요."










나는 다니엘을 보고 살짝 웃으며 목례를 했고,

다니엘은 나를 보며 이야기 했다.






"청소년 그런거 다 그냥 방송용이고. 진짜 온 이유는 너 만나러."


"..."


"만나면 진짜 되게 미울 것 같았는데, 또 이렇게 예쁘면, 내가 화도 못내잖아."


"....."



"이제 그만 힘들어하라고. 응? 오늘부터 그냥 친구 하자. 전여친 전남친 이런거 말고."



"..갑자..기?"



"아니, 그 황민현인가 그 사람이 왔었거든. 남자친구 있는거 알면서도 들이댔다고."


"아...."




"미안해 나도 오해해서. 니 말 안듣고."






"아니야, 다 지난 일인데.."







"그래. 내일도 예뻐줘."




















그 말에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겨울. 매우 추운 겨울이였지만,

그래도 꽃이 자라나기엔 적당한

햇살이 비춰지는 것 같다.




























- 2017년 3월.












"성 앵커님 그 말 들었어요?"


"무슨말?"



"이번에 부사장 오잖아요. 회장님 둘째 아들."


"아, 어 들었어."



"그거 누군지 봤어요?"



"뭐 곧 올텐데 그걸 왜봐."



"선배는 미리 봐두는게 좋을 것 같은데."


"뭣하러 그래. 나 놀랄일이 하도 많았어서 이제 뭐 놀랄 일도 없다."



"진짜요? 내가 선배 백퍼 놀란다에 내 월급을 건다."


"아 그래 콜."











뭐 부사장이 회장님 둘째 아들인게 뭐가 그리 대수라고.

나같아도 아들들 사장자리 주겠다.



그렇게 말 하며 화장실에서 화장을 고치고

부사장 취임식의 사회를 맡으러 대회의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회장님께 인사를 드리고, 사장님께 인사를 드리곤,

내 자리로 와 앉아 큐카드를 봤다.











"내빈여러분들께 잠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잠시후 있을 박지훈 부사장님의 취임식이 있을 예정이오니

모두 정숙 해주시고 착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지훈.... 지훈이 이름을 여기서 불러보네,

지훈이는 다시 대학 갔으려나,




별 생각을 다 하다보니, 이제 부사장을 모셔야 할 시간이 되었다.







"그럼, 오늘의 주인공인 박지훈 부사장님을 모시고 취임사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큰 박수로 맞아 주십시오."




라고 하며 부사장 얼굴이 얼마나 잘 생겼으면 난리가 났을까...

하고 쳐다봤다.














































아... 망했다.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2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박지훈 부사장 입니다."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12 | 인스티즈



" 과거엔 22기 박지훈 이였죠."




















아 진짜 회사는 내가 때려 쳐야 겠구나.......














2017년엔 꽃이 피긴 개뿔.

꼬인것 같다.






















완다의 말 :



안녕하세요! 완다예요




오늘만 세편째예요!! 사실 잠이 안와서 이러는거예요...



진짜 잠이 안오고 눈이 말똥말똥 대서 지금 미치겠어요우ㅜㅜㅜ



그래서 글을 썼죠! 하하

아마 또 잠 안오면 또 쓸 수도 있어요!! 헤헤...



일단 그 날의 사건 이후 다니엘과 헤어지고 황쌤과는 거리를 두게 되었어요.

그리고 점쟁이의 말을 믿게되고!


2016년에는 철벽녀로 완벽하게 방어 해 냈죠!




그런데 2017년에 다시 한번 꼬일 예정인가봉가! 헤헤







다음 화에도 만나용!! 기대 해 주세용!! 안뇨오오~~







사랑스러운 암호닉 

넷 님 

옹기종기 님 

윙지훈 님 

뉴리미 님 

혜니 님 

하늘연달 님 

녜리 님 

브룩 님 

마카롱 님

또여니 님

레드 님

줄리 님

햄찌 님

0713 님

빈럽 님



 

오늘은 더더더더더 사랑해용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루에 20편이 올라놔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ㄴ이 맴찢.. 후...여주가 저러는게 이해 안가는데 황민현 박지훈 옹성우를 보면... 또 다시 그러는 이유를 알겠고ㅠㅠㅠㅠㅠ 다시 ㄲ이는데 왜 전 좋은걸까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6년 전
완다
아 독자님을 위해서 달려야 되는 부분인가요!!! 헤헤ㅠㅠㅠ 우리 여주 저도 이해 안가요ㅜ 그렇지만 또 이해가 가고... 아 진짜 이게 다 매력적인 남자들 때문이죠! 그럼그럼!!!!!!!
6년 전
독자2
헉 작가님....재밌는 글 많이 들고 와주시는건 정말 감사하지만 너무 무리하시지 마세요!!ㅜㅠㅠㅠ작가님 건강이 제일 중요해요ㅜㅜㅠ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그나저나 황쌤.... 보고싶네요ㅠㅜㅜㅜ여보세요... 밥은 드셨니.... 어디서 뭘 하는지.... 걱정되니까.....☆작가님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완다
맞아요..... 휴ㅜㅜㅜㅜㅜ 오늘 왜 낮잠 많이 잤죠ㅜㅜㅜㅜ 우리 황쌤 여보세요... 밥은 먹었어.... 곧나올거니깐... 걱정하지마.... 헤헤 우리 독자님도 좋은 밤되세요!!
6년 전
비회원49.157
옹기종기 왔어요!! 하루에 3편이라니 넝 좋습니다ㅜㅜㅜ 그나저나 이렇게 술슬 쓰시는 작가님 천재아니십니꽈?♡♡ 그리고... 우리 앞으론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나요(!?!??!!)
6년 전
완다
옹기종기님! 안녕하세용 하하 사실 집에서 잉여롭게 쉬는 날은 이렇게ㅋㅋㅋㅋㅋㅋ 일찍 자고싶지만!!! 늦게 일어나면 잠이 안오는걸요? 휴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줄리 또 왔는데 작가님 칼업뎃에 베여버렸어요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ㅜㅜ진짜 글이 술술 읽히는거보니 역시 작기님 실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지훈이 안그래도 읭 싶었는데 역시였네요 깜놀..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乃
6년 전
완다
줄리님! 안녕하세용~~ 베이지 말아요ㅜㅜㅜ 아프잖아여ㅛㅜㅜㅜㅜㅜㅜ 지훈이는 아마 이제 더 귀엽고 고속도로 하이패스같은 사랑을 하려고 노력 할거예요!! 헤헤
6년 전
독자4
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이랑 결혼을 하다뇨 ㅎㅎㅎㅎㅎ너무좋아옿ㅎㅎㅎ
6년 전
완다
다니엘과의 결혼을 바라시는군요!! 하하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직 남편감은 정해지지 않았는걸요!!
6년 전
독자5
작가님ㅠㅠ 암호닉 갈비찜 으로 신청하고갑니다❤️❤️ 나머지 남주 들과는 어떻게 만날지.. 저는 다녤과 어남녤 이 였으면 싶네요....하하하하하핳
6년 전
완다
갈비찜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헤헤 나머지 남주들과는 어떻게 될지!! 기대 해 주세용ㅋㅋㅋ 어남녤이라니!! 헤헤 좋으네용!!
6년 전
독자6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황쌤이랑 옹성우등장도 기대할게용♡
6년 전
완다
황쌤이랑 성우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 해 주세용!!
6년 전
독자7
넷입니당!! 꺄 빠른 업로드 좋아요\(^o^)/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부사장이 지훈이라니 앞으로 무슨 일이 있을지 기대돼요 후후
6년 전
완다
넷님!! 안녕하세용헤헤ㅋㅋㅋ 부사장 지훈이 기대 해 주세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용!!
6년 전
독자8
0713입니다!! 하루에 3편이라니ㅜㅜ너무 좋아요❤️❤️❤️❤️시간 지나고 나서 다시 꼬이는 건가요?? 얏호~~~~~ 민현이는 다음편에 나오는거죠?? 너무 맴찢...ㅠㅠ 글 잘 봤습니다乃乃乃
6년 전
완다
0713님!! 안녕하세요 헤헤 맴찢 하시면 안되는데ㅠㅠㅠ 아지규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아 진짜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
6년 전
완다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용!!
6년 전
독자10
마카롱입니다!! 작가님ㅜㅜ대박이에요ㅠㅠ 1년동안 철벽을 쳤는데 올해 갑자기!! 친구하자며 다시나타난 다니엘과 부사장으로 취임한 지훈이라니 과연 여주와 결혼하게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완다
마카롱님!! 헤헤 안녕하세용!! 이건 전지적 작가시점으로 설명을 해야 직성이 풀리는 제가 말씀드리는건데, 다니엘은 엄청 오해를 했을거고ㅜㅜ 자기도 가지고 노는거라고 생각 헀을거예요ㅜㅜ 그런데 황쌤이 와서 다 설명을 해 주고, 여주의 맘을 알게 되니깐, 이제 뭔가 좀 편해지고 이해도 될 것 같고.... 그래서 일부러 뉴스도 출연 하겠다고 한거예요! 그저 진짜 여주 만나려고!!! 여주와 누가 결혼 할 지 기대 해 주세용!!
6년 전
비회원152.83
뿜!!! 이제 슬슬 남자 꼬인게 풀리나 싶어서 다행이다가도 은근 섭섭ㅎㅎ.. 했는데 열심히 철벽 방어하기가 무색하게 다시 남정네들 나타나 꼬이기 시작하다니! 넘나리 좋아요!!! 결혼은.. 흐ㅡ흐흐.. 누구랑 할까.. 껄껄.. 계속 다음편이 기대되는 글 언제나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주뗌므❤️
6년 전
완다
여주 눈 너무 높아져서 사실 점쟁이가 철벽 치지 말라고 했어도 철벽 첬을거예요!! 하하 진짜ㅠㅠㅠ 결혼을 누구랑 할까용~~~ 헤헤 기대 해 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워아이니
6년 전
비회원192.210
와 이거 ㄹㅇ 대작인데 왜 전 이걸 지금봣죠,,, 윽 ㅠㅠ 너무 재미써어요유ㅜㅜㅠㅠㅜㅠㅜㅠㅠㅜ 최고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완다
지금이라도 즐겁게 보시면 되지여!!! 헤헤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1
ㅠㅠㅠㅠ여주는 누구랑 결혼하게될까요 ...? 두구두구두구 ㅠㅠㅠ 전 아직두 다 좋네요 ... 성우랑두 만나는거 빨리보러가야겠아여 ㅠ!!!
6년 전
완다
여주 결혼 상대는 누굴까요!! 성우는 어떻게 만나게 될까요유ㅠㅠ
6년 전
독자12
작가넴!햄찌에요~ 급한일때문에 이제야 들어왔는데 이렇게 많이 올려주시면 저 좋아서 죽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완다
헤헤 햄찌님!!!! 기다렸자나요유ㅠㅠㅠㅠㅠㅠㅠ 힝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결국 다니엘이랑은 그냥 친구인걸까요 ㅠㅠㅠ 결혼할 남자는 누구죠!!!!
6년 전
완다
결혼은 누구랑 할까요!!!!!
6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철벽녀 너무 웃겨요 ㅎㅎㅎㅎㅎㅎ 이제 다들 다시 기분좋게 만나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네용ㅎㅎㅎ
6년 전
완다
독자님이 행복하면 저도 행복해용!!!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 잃어버린 로맨스 찾아요/글안나오는거 수정본/ 죽부인 07.23 01:43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방울 방울 빗방울,12 자몽소다_ 07.23 01:01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과거의 우리 둘 현재의 우리 셋 #020 언제나덕질 07.23 00:4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애기아빠 A14 째아니 07.23 00:3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E24 핑크녤 07.23 00:07
워너원 [워너원/옹성우/강다니엘] 천년의 시간2 파란양 07.22 23:2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배틀 연애, 남친새끼가 문제로다 494 꿀딴지 07.22 23:09
워너원 [워너원/박우진/박지훈] 너를 사랑한 시간: 열아홉 018 짹짹아참새해 07.22 22:57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김재환 + 전남친 = ? A18 파워지식인 07.22 21:2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오빠친구가 자꾸 치근덕거려요 facebook ver. C47 코크 07.22 21:1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캠퍼스 커플 OFFLINE 04.5174 미니부기 07.22 21:10
워너원 [워너원] 웰컴 투 방송부!3 방송부 기계담.. 07.22 19:55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Crussel 02 회전목마 07.22 16:2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왜 끝내기 홈런을 쳤는가? A24 아리아리 07.22 16:23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01138 제닝뀨 07.22 15:43
워너원 16 미러 07.22 15:3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583 22개월 07.22 14:1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입술변태 박지훈 A 지후니입쭐 07.22 10:4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04179 미니부기 07.22 02:02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House of Cards - 행운의 기사 049 부기옹앤옹 07.22 01:4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백구 김재환 D (完)10 묾맏 07.22 01:2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0830 완다 07.22 00:40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1학년 2반 공식 사랑둥이 EP. 154 복숭아무지개 07.22 00:37
워너원 [워너원/김재환/하성운/강다니엘/박우진/옹성우/박지훈] 제대로 살이 끼다 218 버터링 07.21 23:5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6326 Y사원 07.21 23:3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0463 22개월 07.21 23:3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심쿵 다니엘4 똥글똥글 07.21 22:24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