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봉인해제 전체글ll조회 1014l 7

 

 

 

 

 카드 캡터 도경수!

 

 

 

 

 

 

 

 

 

 

경수는 제 방 침대에 인형과 책을 냅다 던져 놓고 밥을 먹으러 갔다왔다. 그리고 설거지 당번이 된 종대를 버리고 찬열과 귤을 까먹으며 방을 들어왔을때 침대에 누워 자고 있는 카이를 보고 소리를 지르고 말았다. 뒤 따라 들어오는 찬열은 덤으로 같이 집이 떠나가라 소리를 지르니 종미 누나가 부엌에서 게이새끼들아 주민신고 들어오니깐 좀 ㄷㅊ!! 라며 타박을 준다. 시끄러운 주변에 눈을 비비며 일어난 카이는 저를 바라보는 경수와 찬열을 무심함이 지극하게 묻어나는 눈빛으로 바라보았다.

 

 

 

"너 아까 없어졌잖아!"
"없어진적 없는데."

"종대 나타나니깐 없어졌잖아! 왠 인형만 있고!"
"인형? 그거 난데."

"..뭐? 그 깜찍한 인형이?"

"ㅇㅇ"

"경수야. 누구야?"

 

 

 

경수가 종인과 사자 인형의 피부색을 매치시키고 있을때 찬열이 뒤에서 경수를 제 품으로 끌어 안으며 물었다. 종인이 눈을 가늘게 뜨며 그것을 캐치했다. 경수는 찬열에게 아까전 지하실에 있던일을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이 들기 시작했다. 뭐라고 얘기 해야 하지? 사실대로 말해야 하나?

 

 


"말하기 곤란한거야? 그냥 사실대로 말해줘."

 

 

찬열의 부드러운 음성에 경수는 항상 모든걸 털어놓게 된다. 이렇게 이렇게 이랬는데 어쩌구저쩌구 여차저차 이리 되었어.... 횡설수설한 경수의 말을 가만히 들은 찬열은 종인을 빤히 바라보았다. 뭘봐. 경수 침대 헤드에 기대 앉아선 가만히 찬열을 마주하는 종인은 제 머리를 긁적이며 입을 열었다.

 

 

 

"크리스는 중국의 위대한 마법사다. 나를 만들고 크리스 카드를 만들었지. 크리스 카드는 크리스 자식이 한 장 한 장 정성을 기울여 만들었기 때문에 그 힘이 아주 강해. 또한 그 카드들은 크리스의 마법 덕에 살아 있다고 할 수 있어. 게다가 제멋대로 행동하고 싶어하지. 그렇기 때문에 크리스는 봉인의 사수인 나를 만들었고 나는 카드를 지켜봐야하는 사명이 있다. 그런데 도경수가 윈디로 카드들을 모두 날려버리는 바람에... 이 지경이 된거다. 카드들이 이 세상에 재앙을 일으키기 전에 얼른 되찾아야해."

"뭔 Dog소리..."

 

 

 

내가 하고픈 말이다 찬열아... 그때 찬열의 눈이 번뜩이더니 종인에게 다가간다.

 

 

 

"카이라고 했나? 야 그럼 도경수가 막 변신하고 카드 모으고 그러는 거겠네? 어?? 변신하고? 막 마법소녀처럼 휘리릭!! 미친 울 누나가 보던 만화 생각나. 졸라 대박!!"

"...변신은 안해."

"뭐? 마법봉 같은거 있다며."

"옷은 안바뀌는데."

"아, 신발. 마법을 쓰면 변신을 해야지. 그거 기본 아냐? 크리슨가 그리슨가 나오라 그래. 나랑 좀 얘기 좀 해야겠다."

 

 

 

경수는 찬열이 제 편이라도 들어 개소리 작작해 정신병자야!! 라고 난리라도 칠 줄 알았것만. 뭐? 제게 뭐 코스튬을 입혀야 간지가 난다네 제 로망이네 등등의 난리를 카이의 맞은편에 앉아서 열을 띄고 대화를 하는 찬열에 손에 쥐고 있던 귤을 찬열의 뒤통수로 던져버렸다. 저 변태 새끼가!!! 미쳤나!!!

 

 

 

"경수야 난 오늘부터 네 코디임ㅇㅇ."
"박찬열. 난 메이드옷."

"야!! 니네!!! 나 카드 캡터인지 뭔지 그딴거 안할거야!!!"

"...경수야... 너 지구를 재앙 속으로 몰아 넣고 싶니..?"
"너가 카드를 모으지 않으면 너도 죽고 얘도 죽고 나도 죽고 다 죽는다."

"...아..아니 그래도..."

"넌 꼭 카드 캡터가 되야해. 마/법/소/년."

 

 

경수의 두 손을 답고 그 큰 눈으로 올려다 보던 찬열은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방문을 열고 나선다. 난 당장 옷 사러 가겠음!! 빠이싱! 나 두고 카드 잡으러 가기만 해봐라.

 

 

"너 친구 잘 뒀네. 이렇게 잘 나서주는 친구가 어딨어."

"...장난 해? 게이니? 변태니?"

"도경수 메이드복 입으면.... 존나 꼴리겠다."

 

 

왓...? 쟤가 방금 뭐라 말한거지...? 뭐라 중얼거린것 같은데 잘 못 들은 거면 좋겠다..잠이 덜 깼나? 경수는 눈동자를 데굴데굴 굴리다 카이와 마주했다. 무심하고 졸린 눈빛.

 

 

"이번 계약자 마음에 드네. 너 괴롭히고 싶게 생김."

 

 

뻔뻔하게 찬열 뒤통수에서 튕겨나간 귤을 집어 들어 까먹는 모습이란... 봉인의 사수고 뭐고 ...!!!! 걍 악마 같다고 경수는 생각 했다. 그때 였다. 해가 지고 있는 창문 밖으로 거대한 새 한마리가 날아가는 것이 경수의 눈에 들어왔다. 저..저게 뭐지?!!?!?!?!?

 

 

"크리스 카드다. 가자."

 

 

카이의 눈이 번뜩이는 것 같더니 쏜살 같이 일어나 경수를 옆구리에 끼고 창문 밖으로 뛰어 내린다. 으아악!!! 여기 이층이라고!! 눈을 꽉 감았다뜨니 어느새 종인의 품에 공주처럼 안겨서 땅에 안착.

 

 

"서둘러야해. 도망가기 전에."

 

 

경수를 내려주고 손을 잡은 카이는 거대한 새를 향해 뛰기 시작했다.

 

 

 

 

 

 

 

 

 

[엑소/됴총] 카드 캡터 도경수! 2화 | 인스티즈

카이, 김종인 (?????, 크리스 카드의 봉인의 사수)

몇십년 만에 깨어났지만 경수에 의해 카드가 날아가버렸단걸

알고 경수를 카드캡쳐로 만듬 무심하고 나른해 보여도 꽤 귀여움ㅋ

취미: 경수 놀리기, 괴롭히기, 음담패설, 잠자기

 

 

 

 

 

 

 

 

커다란 새는 경수를 향해 달려들었다. 아날씨바라ㅠㅠㅠ 조카크래파스 존나 무서엉 ㅠㅠㅠ 경수가 벌벌 떨며 발만 동동 구르고 있을때 뒤에서 한숨 가득한 카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병신아 주문 외워서 열쇠를 마법봉으로 바꿔.

 

 

"주...주문?"

"그래 주문. 내가 알려줬잖아 아까."

 

 

경수는 종인에게 끌려 오면서 들었던 주문을 기억해냈다. 거대한 새는 엄청난 속도로 경수에게 헤드 박치지를 할 기세로 날아오고 있었다. 제 목에서 열쇠를 꺼내든 경수는 외쳤다.

 

 

"어둠의 힘을 나타내는 열쇠여, 진정한 힘을 내 앞에 나타내라, 계약자 도경수가 명한다! 봉인 해제!!"

 

 

경수의 발 밑에 마법진이 빛나며 생기더니 열쇠가 길어지고 마법봉으로 변했다. 

 

 

"이제 윈디로 저 녀석을 묶어." 

"일단.. 지금은 도망부터!!!"

 

 

거대한 새가 다가오자 경수는 달리기를 시작했다. 으헝헝 어떡해...!!! 뒤에서 쫓아오는 카이는 빨리 잡으라고 구박질이고... 으악! 발이 걸려 바닥에 넘어진 경수는 무의식적으로 제 위를 지나가던 거대한 새의 발을 붙잡았다. 그대로 경수는 새의 발에 매달려 하늘로 떠오르고 있는 상태.

 

 

"카..카이!!!!"

"아 진짜. 병신아!! 빨리 윈디를 불러!!"

 

 

이 상태로 어떻게 윈디를... 아 모르겠다 ㅠㅠ 경수는 눈을 딱 감고 한손에 든 마법봉을 휘둘렀다.

 

 

"바람이여 억새의 사슬이 되어라! 크리스 카드!!

"옳지!!"

 

 

윈디가 카드에서 나오더니 거대한 새를 꼼짝달싹 못하게 만들어 버린다. 조..좋아 지금!! 경수는 지금 저가 땅으로 떨어지고 있는지도 모르는지 카드를 잡는데 여념이 없었다.

 

 

"너의 본모습으로 돌아갈 것을 명한다, 크리스 카드!!"

 

 

거대한 새가 빛을 내며 카드로 변하기 시작했다. 나이스!! 성공!!!!

 

 

"도경수!!"

"으악!! 살려줘!!"

 

 

쿵하며 땅바닥에 박힐줄 알았던 경수는 의외로 몸이 아프지 않자 살며시 눈을 떴다. 어라. 종인이 저를 또 공주 안기 자세로 안고 있었다. ..미친 쪽팔려!!

 

 

"공주님, 첫번째 사냥 성공 축하해?"

"고..공주님이라니!!!"

 

 

여태 무표정한 얼굴에 웃음이 들며 경수를 땅에 내려준 카이는 경수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손이 많이 가는 카드 캡터야. 그래도 FLY 잡았으니깐 칭찬해줄게. 잘했다."

 

 

경수는 괜스래 볼이 달아오름을 느꼈다. 뭐...야, 얘.... 경수는 어느새 어두워진 주변 덕에 카이에게 제 붉어진 얼굴을 안들켜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다음 이시간에.....

뭐...죠... 이 술먹고 쓴 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은 다음화부터 받겠습니다!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악 ㅋㅋㅋㅋ 방금 정주행하고 왓어요재미있슴다 근데 작가님 여기 문체를 인터넷말투보단 진짜 말투체로 하시면 더 몰입 잘 될 것 같아요 ㅠㅠㅠㅠ... 자꾸 몰입도가 끊겨용
11년 전
봉인해제
봉인해제입니다! 아 그런 느낌을 받으셨군요 저는 좀 더 가볍고 코믹적인 면을 부각해서 쓰기 위해 자음모음을 사용했는데 몰입이 안되는 부작용이 있다니 참고하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진짜신선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ㅋㅋㅋㅋㄱㅋㅋ아ㅋㅋㅋㅋㅋㅋ이겈ㅋㅋ거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개재밌어요ㅋㅋㅋ
11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우오엌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
와....진짜좋앜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떡덕후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됴글됴글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음담패설종인이라니 짱짱
11년 전
독자4
됴각상 왔습니다!! 그렇게 종인이와 차뇨르는 한팀이 되었다고 한다..ㅇㅇ.. 그나저나 조니니 캐릭터 참 능구렁 능글능글하고 좋네여 ^^♥.. 신알신이 안되서 작가님 오기만 기다리는 비루한 비회ㅠㅠㅠㅠㅠㅠ 잉잉 작가님 하트 행쇼♥
11년 전
봉인해제
내일은 못올것 같으니 기다리지마세요...주말도불확실하답니다..ㅠㅠ사랑해주셔서 감사합나다!!하트
11년 전
독자4
아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다응편도기다릴게요ㅠㅠ
11년 전
독자5
복숭아에여!!앜ㅋㅋㅋㅋ헣 암호닉 다음편에 다시 신청할게염! 그건 그렇고여ㅎㅎ 종인이랑 찬열잌ㅋㅋㅋ죽이 척척 ^^! ㅋㅋㅋㅌㅋㅋㅋ 진짜 터지네옄ㅋㅋㅋ 됴체리 ㅋㅋㅋ 긔엽네옇ㅎㅎ 작가님 잘봤숨돠!!ㅎㅎ 알라부~~♥
11년 전
독자6
으아니 정주행하고 왔어요!! 암호닉 륌으로 신청이요! 다음편 기대할게요ㅠㅠ 아 소재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너무 재밌네요ㅎㅎ 신알신 하고 가요~
11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신청해요!리을이라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져앜ㅋㅋㅋㅋㅋㅋ옳짘ㅋㅋㅋㅋㅋㅋ진짜빵터졌어욬ㅋㅋㅋ잘봤어요하트!
11년 전
독자8
아니 다음화에 하래서 삭제해써여ㅜㅜ담편에 신청하께요 계속 연재해주쎄여!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다각] Youthful Days III6 est. b. 01.10 18:42
엑소 [EXO/오백] 죄와 벌 033 01.10 18:27
엑소 [EXO/찬백] Machine_1244 마릴린먼로 01.10 18:09
블락비 [블락비/피코] 인사 0517 코주부 01.10 17:32
엑소 [EXO/세준] 가족의 비밀 0246 BM 01.10 17:17
블락비 [블락비/피코] 굳세어라 우지호 0515 비비 01.10 17:02
기타 [흥수남순] 별주부전 ' 三 '64 갈비찜 01.10 15:50
엑소 [엑소/됴총] 카드 캡터 도경수! 2화14 봉인해제 01.10 15:17
엑소 [EXO/수사물/다각] Rolling in the deep ::Episode 1-226 11일 01.10 14:59
엑소 [찬백카디세준] 뱀파이어와 모기 1311 리무버. 01.10 14: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 086 CHI 01.10 14:5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피사체 01.10 14:49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질문질문72 ⊙♡⊙ 01.10 14:40
엑소 [EXO/카디] 잊고있던 기억 013 라마 01.10 14:38
엑소 [세루] 유딩초딩중딩고딩 그리고 지금15 Wanna be 01.10 14:24
기타 [흥수/남순] ㅋㅋㅋㅋ나랑 고남순이랑 카톡했던거 보여준다21 뿌루뿌뿌 01.10 13:39
기타 [우표/초단편] 두통4 똥손; 01.10 11:57
기타 [학교2013/흥수X남순] 옥탑방 동거인 2화25 디올 01.10 10:48
기타 [국대망상] 질투 ver +오타주의40 쮸쀼쮸쀼 01.10 09:51
기타 [흥수남순] 별주부전 ' 二 '55 갈비찜 01.10 09:29
엑소 [카디세준] 시골된장국 0319 리무버. 01.10 09:07
엑소 [EXO/백도] 소년 성장기 0110 물고기자리 01.10 08:51
B.A.P [B.A.P/젤로대현] Cliche, 진부한 혹은 식상한 표현18 음란한반찮 01.10 08:3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행쇼쇼행 01.10 05:25
기타 소녀6 자몽 01.10 05:0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야채님 01.10 04:4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Irara 01.10 03:19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