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무드등 전체글ll조회 2699l 2

[워너원/황민현/김재환] 민현아, 제발 헤어지자 02 | 인스티즈







오빠에게 여자가 생겼다는 걸 알게 된지는 두달 정도 됐다.






"여보세요"


-야, 너 괜찮냐


"뭐야, 뜬금없이 전화해서?"


-요새 바빠서 연락을 못해서 미안하다. 안부도 못 물어보고


"아, 뭐 회사 때문에 바빠서 정신이 없긴 한데 사과할 거 까지는 없는데. 나도 연락 못했잖아"


-그래서, 왜 헤어진건데 이제는 쫌 괜찮고?


"뭐? 뭐가 괜찮고 내가 누구랑 헤어져?"


-너 민현이오빠랑 헤어진 거 아니야?


"무슨소리야 완전 잘 지내고 있는데"


-어? 아......아아! 내가 전화를 잘 못 걸었네 너 여주지? 미안미안 혜주한테 할려다가


"말이 되는 소리를 해, 너가 무슨 전화를 잘 못 걸어 그리고 민현이 오빠라고 말했잖아"


-야, 나 갑자기 할 일 생김. 끊을게


"시끄럽고, 빨리 말해 너 갑자기 그럴 애 아니잖아"


- ......


"......"


- 아, 그게...... 아씨, 나 오늘 우리 회사 근처 카페에서 민현이 오빠 봤어.

여자랑 같이 셀카 찍으면서 깨 볶고 있길래 너랑 헤어지고 다시 그 언니랑 사귀는구나 했지.


"......"


-야, 괜찮아?


"......그 언니?"


-왜 있잖아, 고등학교 학창시절 내내 민현이오빠랑 사귄 언니. 다시 한국 왔나 보더라






머리가 하얘진다는 게 이런 기분이구나 느꼈던 날이였다.

은지가 말해 준 언니는 민현오빠가 고등학교 3년 내내 사귄 언니였다.

무엇 보다 내 첫사랑의 첫사랑이였다.






.

.

.





"안녕 나는 황민현이고, 우리 독서동아리 홍보하러 왔거든. 책 좋아하는 애들은 우리 동아리 들어올래?"


"들어올래 뭐야, 개웃겨"



민현은 동아리 친구들이랑 신입생교실을 찾아가 동아리 홍보를 하고 다녔다.

 민현의 말에 동아리 친구들이 웃기다고 웃자 민현의 얼굴은 금세 빨개지며 더운지 연신 손부채질을 했다.

부끄러워 하는 민현의 모습에 이미 신입생 여학생들은 민현에게 푹 빠진 듯 보였다.


방과 후 너도 나도 다 독서동아리실 앞에 줄을 서 있었고, 민현과 동아리 친구들은 많은 인원에 당황스러워 하고 있었다.

그러자 보다 못한 동아리 중 한 여학생이 소리쳤다.



"애들아, 너네 다 황민현 보러 왔니?

너네 교문 옆에 있는 판넬에 우리 학교 소개 하고 있는 겁나 예쁜 언니 사진 있는 거 알지?

그 언니가 황민현 여자친구야 또 걔도 독서동아리다? 너네 들어오면 얘네 꽁냥거리는 거 다 봐야 돼.

얘네 사귄지 1년 됐는데 아직도 서로 좋아 죽는다"



여학생 말에 학생들의 웅성거리는 소리가 커졌다.



"자, 나는 남 연애하는 거, 꽁냥거리는 거 꼴보기 싫다! 하는 애들은 지금 얼른 돌아가면 돼"



그러자 많은 아이들이 웅성거리며 이내 아쉽다는 듯이 돌아 갔고 몇 명의 아이들만 남아있었다.

그 남은 아이들 중에 여주와 여주 친구들 은지와 혜주가 있었다.





"아, 나도 남 연애하는 거 보고 있기 싫은데"


"나도, 야 은지야 우리는 여주 버리고 다른 동아리 갈까?"


"그럴까? 근데 여주 표정 봐. 이미 저 오빠한테 푹 빠졌다 빠졌어"


"야, 김여주 저 오빠 여자친구 있다잖아"


"누가 뭐래? 나는 그냥 연예인 좋아하는 마음으로 좋아하는 거야"


"아니 멀쩡한 연예인들 놔두고 왜 일반인을 연예인 좋아하는 마음으로 좋아해?

야, 연예인들은 팬들한테 감사하다, 사랑한다, 미안하다 말이라도 하는데 저 사람은 너한테 그런 말도 안해줄껄?"


"그래그래, 차라리 연예인을 좋아해라"


 "에이, 뭐 그냥 잘생겨서 좋은거야 나 원래 얼빠잖아 이러다가 또 말걸?"





이러다가 말 줄 알았지만 여주의 민현을 좋아하는 마음은 점점 더 커져갔다.

독서동아리에서 민현과 말을 섞는 날이면 여주는 그 날 집에서 잠 한숨도 못 자고 날을 꼬박 새우고는 했다.

그렇게 여주는 입학할 때부터 민현이 졸업을 하고 본인이 졸업할 때까지 민현을 좋아했다.

여주가 고등학교 3학년 때는 민현의 SNS를 보며 좋아하는 마음을 계속 가지고 있었지만 여주도 대학교를 가고 본인의 삶이 바빠지자 점차 민현을 잊어갔다.

그렇게 남들처럼 평범하게 열심히 공부도 하고 놀기도 하고 연애도 하며 대학교를 졸업을 했고 1년간 취업난에 시달리며 방황을 했지만 여주는 회사에 취직을 했다. 

그리고 첫 회식을 가진 날 여주는 상사들이 주는 술을 다 받아 마시느라 술이 오를 만큼 올랐고 여주는 술을 깨기 위해 잠시 바깥으로 나왔다.


 


 ' 아, 속 뒤집어 지겠네. 대학교 신입생 때 이후로 이렇게 많이 마시는 게 얼마 만이야 '




여주는 술을 깨기 위해 가게 밖에 있는 의자에 앉아 연신 자신의 볼을 때렸다.




' 와, 저 남자 키 진짜 크다. 정장 핏 대박인데? 얼굴도 잘생겼네 그래도 담배는 쫌......어? '





"헐? 민현오빠?"





여주는 속으로 생각한다는 게 놀라서 입 밖으로 내 뱉어 버렸고, 그 소리에 민현은 여주 쪽을 쳐다봤다.

민현은 여주를 쭉 쳐다보더니 이내 본인도 놀래며 여주에게 다가왔다.




'아씨, 미쳤어. 김여주! 큰소리로 말하면 어떡해! 근데 저 오빠가 왜 여기있지?

아 왜 이쪽으로 걸어오는거야 나 취해서 추한데'





"어? 여주야, 너 김여주 맞지? ㅇㅇ고등학교"


"아, 네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진짜 반갑다. 잘 지냈어?"


"네 잘지냈죠, 여전히 잘생기셨네요. 아, 이건 속으로 생각할려고 했는데 아, 이 말도 할려고 한게 아니구요 제가 그 회식이여서 취해가지고"


"응. 그래 보여 너 볼 엄청 빨개"


"아 진짜요? 아, 추하겠다" 


"아냐, 귀여워"






그 소리에 여주는 술이 확 깼고, 마음이 고등학교 때 민현을 열렬히 좋아했던 그 시절로 돌아간 거 같았다.

그날 민현과 여주는 카페에서 많은 이야기를 했고, 서로 모르는 지역으로 취업을 했으니 잘 지내보자며 민현이 먼저 여주의 번호를 받아갔다.

오랜만에 여주는 민현의 SNS을 봤고 민현이 여자친구와 헤어 진지는 꽤 된 걸로 보였다.

뒤늦게 친구들에게 전해 들은 소식으론 여자친구가 유학을 가게 되어 자연스럽게 멀어지고 이별을 했다고 했다.





.

.

.





여주는 집에 걸어가며 한참을 민현과 있었던 학창시절, 다시 만났던 만남 등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도저히 울음이 멈추지 않자 여주는 가까운 공원 벤치에 앉아 연신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그때 누군가 여주 옆에 앉으며 큰 한숨을 쉬었다.





[워너원/황민현/김재환] 민현아, 제발 헤어지자 02 | 인스티즈




"뭐야, 여기 어떻게 알고 왔어?"


"너가 민현이 형 만난다고 미안하다고 문자 보냈잖아. 그리고 그냥 뭐 지나가다가 보이길래 온거야, 따라온 거 아니고"


".....거짓말."


"아 그래, 뭔가 너 이러고 있을 거 같아서 그래서 걱정 돼서 와 봤어"


"......"


"근데 진짜 울면서 걸어가고 있냐, 맘 아프게"


"......"


"그 형은 뭐 또 바쁘대? 아주 세상에서 제일 바빠"


"이제 진짜 놓아줘야 하나봐, 오빠는 착해서 나한테 헤어지자는 말도 못하고......말도 못......하, 내가 어떻게 말해 헤어지자고"


"착하긴 얼어 죽을, 여친 놔두고 바람 피는 놈이 뭐가 착하다고"


"오빠가 잠시 헷갈리는 걸꺼야 그치? 오빠가 나한테 사랑한다고 얼마나 많이 표현해주는데, 그 여자는 그냥 잠깐"


"내가 모르는 사이에 잠깐이라는 정의가 바꼈냐? 두달이 다 되어 가는 데 잠깐은 무슨"


"......그럼 난 뭐야"


"뭐긴 뭐야 양다리지 너도 좋고 그 여자도 좋으니까 너랑은 안 헤어지고 있는거고 그 여자랑은 바람 피고 있는 거고"


"......"


"하긴 너가 몰라서 지금 그렇게 미련하게 그러고 있겠냐, 그런 자식이 뭐가 좋다고"


"......"


"됐다, 맨날 말 해도 듣지도 않는데 뭐, 일어나 택시 잡아줄게 타고 가. 울고 있는 꼬라지 못 보겠다."






택시에서 내린 여주는 이제는 정말 아니라며 끝내야 겠다고 생각하며 집으로 들어 갈려다 앞에 서있는 민현의 모습에 그대로 굳어버렸다.

지금까지 왜 울었는지, 택시를 타고 오며 무슨 생각을 했는지 머릿속이 하얗게 변해버렸다.



[워너원/황민현/김재환] 민현아, 제발 헤어지자 02 | 인스티즈




"여주야"


"......"


"미안해, 팀장님이 회의를 안 끝내주셔서. 진짜 미안해"


"......"


"아이구, 예쁜 얼굴 그새 퉁퉁 부었네"


"......"


"이리 와"






팔을 벌리는 민현에 여주는 얼른 민현에게 다가가 안겼다.

그리고 여주는 생각했다.





' 행복하다 '








.

.

.




감사합니다!




♡ 암호닉 ♡

스폰지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4
여주야 그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아 진짜 양다리야......? 오해였으면 좋겠다..하하하....작가님 잘 보고 있어요! 암호닉 받으시는 줄 모르고 신청을 안해써요ㅠㅠㅠ [덧니참새]로 신청할게요ㅎㅎㄹㄹㄹ 댓글 1등ㅠㅜ너무 조아염ㅎㅎ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3
작가님 스폰지밥입니다!!ㅎㅎ 으아아아ㅏㅓ 여주 너무 답답해요ㅠㅠㅠ 근데 사실 제가 여주였어도 방금전까지는 헤어지려고했는데 잘해주면 다 잊을거같아요... 민현이가 왜그러는건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그리고 재환이도 정말 엉ㅇ엉엉엉재환아ㅠㅠㅠㅠ 다음화도 너무너무 궁금해요!! 하루만에 연재라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5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이제그만하자ㅠㅠㅠㅠㅠㅠ재환이좀봐줘ㅠㅠㅠ
6년 전
독자6
민현아ㅠㅠㅠㅠ어떻게 된 일이니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3.64
ㅠㅠㅠㅠㅠㅠ 우리 미녀니..... 그르는거 아니야........... 작가님 이거 넘나 재미져요... 저 변태라서 슬픈거 짠내나는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흐엉 너무 조아여 ㅜㅜㅜㅜ 저 ♥옹스더♥ 로 암호닏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65.227
하 진짜 세상에 나쁜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재환이한테 가버렷 ㅠㅠㅠㅠㅠ작가님 저도 암호닉 신청할게요!~! [천의얼굴]로 받아주세용 ㅠㅠ ♥♥ 아 오늘 편은 너무 부들부들이어서 다시 못볼거같다고 생각하지만 어느새 스크롤을 다시 올리는 날 발견한다..
6년 전
독자7
으앙 작가님ㅠㅠ 스토리 진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엄청 재밌어요!! 이런 스토리 정말정말 사랑입니다ㅠㅜ 조금 답답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어찌나 재미있는지ㅠ!!
작가님 오늘도 제미있게 읽고가요! 신알신하고가용ㅎㅎ 아맞아 암호닉 신청하고 가도 될까용? [러버]로 신청하고가용ㅎㅎ

6년 전
독자8
[0920]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0
아 민현이 너무 나빠요ㅠㅠㅠㅠㅠ 힝 ㅠㅠㅠㅠ 여주 너무 마음 아파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
헐!!!!!!!여기서 끊으시디니 ㅠㅠㅠㅠ 여주 어떡해요 ㅠㅠㅠㅠ 완전 감정이입됩니다!!!작가님 글 정말 감사해요 넘 잼있어요!!담편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2
아... 여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많이 좋아하는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짠한지....
6년 전
독자13
여주가 민현이를 너무 많이 좋아하고 있네요ㅠㅠㅠㅠ민현이가 양다리라니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ㅜ 작가님 짱짱
6년 전
독자15
ㅎ헝대박 ㅜㅜㅜㅜㅜ다음펴누ㅜㅜㅜ
6년 전
독자16
[쩨알이즈부기] 로 암호닉 신청해요 ㅎㅎ
작가님 2환데 초반부터 너무너무 재미써요!!
민현이가 양다리가 아니길 바래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으아ㅠㅜㅠㅜㅠㅜ 안돼 민현아 그러지마.... 제발 사촌누나거나 친척동생이나 아무튼 가족인 여자 일거야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 그렇다고 햐줘......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20:06 ~ 5/2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