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나는야 해결왕 전체글ll조회 673l 17

[EXO] 톡 ㅋㅅㅋ ver.1 | 인스티즈


**********************************************************************************************************************************************

징어와 백현이는 친남매인데 앙숙이에요

맨날 싸우고 삐지고 다투고 치고박고 해가지고 말도 안 하는 날도 가끔 있어

그래도 피가 섞인 남매이니까 속으로 걱정도 해보고 신경도 써 보겠죠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백현이 친구중에 젤 잘생기고 제일 질 안좋은 양에취인 찬열오빠가 아무렇지도 않게

징어한테 백현이 사소한 얘기들로 뒷담도 같이 나누고 하면서 카톡도 보내고 몇 번 만나자고도 해서

밥 도 사주시고 그래, 징어는 처음엔 꺼리낌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쎈캐인 백현이를 같이 욕해주는 친구들도 없었는데 찬열이가 징어 맘도 잘 알아주니

맘이 편해져서 찬열이랑 썸 타는 관계까지 왔어요, 아니나다를까 결국 찬열이가 징어에게 고백을 했습니다. 징어는 당연 오케이죠.

그치만 백현이가 조금 신경쓰였던 징어는 당분간만 비밀로 사귀자고 찬열이한테 부탁해. 근데 그 새를 못 참고 찬열이는 세훈이한테 자랑을 하지

그래서 입 싼 세훈이가 백현이한테 바로 일러바쳤어, 

**********************************************************************************************************************************************


일단 전체 바탕 


1. 어느날과 다를 바 없이 징어는 또 찬열이를 만나고 새벽 즈음에 들어와요, 백현이는 징어가 들어오던 밤을 지새던 신경도 안 썼는데

거실에 불이 켜져있습니다.


2. 징어가 자고있는데 갑자기 백현이가 문을 소리나게 세게 열고 들어와 다짜고짜 소리를 지릅니다.


[ 상황 1 or 상황 2 , 선톡!]


이거 예전에 제가 맨 첨으로 뿌린 쥬제였는데 제가 해본적은 엄는거 같아서 ㅋㅅㅋ..한번..소심하게..


음, 선착 6명만..? ^○^


아뭐닉

알러뷰 뀨 알라 붕어빵 뿌뿌 토수니 AAA 이쁜이;;

팝콘 최종병기 바버징어 ♥ ㅇㅅㅇ 둘리 익인15

엄는사람 말해즈세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헿 나는 바버징어 @_@ / 1번! / (신발 벗으며 거실 둘러보고는) 어, 오빠 안자고 있었어? 왠일이래, 맨날 퍼 자더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바버/ (징어 확 째려보고서 소파에서 일어남) 너 핸드폰 내놔봐.
11년 전
독자28
바버? 나? 나 바버? @_@ 마자 난 바버 / (살짝 당황했지만 곧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뭐야, 뭔 핸드폰을 내놓으래. 싫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인상 찌푸리고 징어 주머니 이쪽저쪽 뒤져서 핸드폰 꺼냄) 내가 생각하는게 맞으면, 너 당분간 아무데도 못 나가.
11년 전
독자39
(핸드폰 뺏으려고 하며) 뭐야, 왜 갑자기 지;랄인데! 내놔, 빨리. 미쳤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핸드폰 들고 징어 한손으로 막으며 카톡 문자 통화내역 이것저것 살펴봄) 찬열오빠, 찬열오빠, 찬열오빠, 찬열오빠.
11년 전
독자42
재수없어, 지가 뭔데. (백현이 노려보며 핸드폰 확 뺏어들고는 방으로 들어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Aㅏ..자리는 피하면 안대..ㅠㅠ..내톡의 법ㅋ칳ㅇㄱ...어떠케 이으지..ㅠㅠ..
11년 전
독자47
방으로 드러와요!!!!! 본격 퐈이트!!!!!!!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 (방으로 따라 들어가서 징어한테 쿠션 확 집어던짐) 넌 오빠가 아직도 좃;같냐?
11년 전
독자51
아! (맞아서 떨어진 쿠션 보다가) 진짜 미쳤어? 왜 갑자기 지;랄인데! 그래, 나 박찬열이랑 사귀는게 뭐. 뭐 어;쩌라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인상 확 구기고 순간 올라간 손에 진정하고 손 내리고서 심호흡 한번 함) 너 거기까지 해, 존;나 많이 참았어 오늘만해도.
11년 전
독자55
(올라간 손 보다가 백현이 얼굴 똑바로 보며) 뭐, 나 때리게? 니가 날 왜 때려? 내가 뭘 잘못 했다고 너한테 맞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닥;치고 오빠 말 들어, 나도 인정하긴 존;나 싫지만 니같은 동생 둬서 피해둔거 한둘 아니야. 박찬열은 진짜 아니야, (한숨 푹 쉬고 누그러진 투로 말함)
11년 전
독자59
언제부터 나한테 그렇게 신경을 썼다고 그래? 그냥 원래 그랬던 것처럼 신경 꺼, 내가 누구를 만나던간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내가 니 만나는사람 일일이 신경 껐었다고? (인상 찌푸리고 베게까지 집어 징어한테 던짐) 샹;년아, 너 진짜 말 삐뚤게 해. 알지도 못하면 그냥 가만히 있어, 평타도 못 치는 년이 어디서 양;아치새;끼를 만나보겠다고.
11년 전
독자64
(베개 다시 집어 던지며) 진짜 돌았어? 짜증나게 왜 이러냐고! 그래, 나랑은 다르게 너는 친구들이 다 양;아치에 쓰;레;기 같은 놈들이라 존;나 좋겠다? 미;친;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말에 자기 머리 헝클이며 짜증스런 목소리로 혼자 욕 짓걸이다가) 나 니 오빠야, 적정선 넘긴지 오랜데 많이 봐줬어 그래도 동생이라고. 박찬열이랑 헤어지라는 것도 넌 별 생각 없이 듣고 있겠지 그냥 어린 반항심에. 근데 너 박찬열이랑 헤어져야 되, 난 내동생이 나쁜 물 들어가며 나쁜 생각, 나쁜 말, 나쁜 행동, 하는 꼴 죽어도 못 봐.
11년 전
독자72
나 나쁜물 들어서 변할거 걱정하기 전에 오빠나 잘 해. 나한테 나쁜 물 들일 박찬열이나 너나 별 다를거 없어 보이거든? 그리고, 반항같은거 하려고 만나는거 아니야. (잠시 망설이다가) 좋아해서 만나는거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래서 더 안된다는거야, 박찬열은 너 안 좋아해. (한숨 푹 내쉼) 내가 그거 너한테 확인시켜주고 싶은데, 그럼 너 또 얼마나 힘들어 할꺼냐. 제발 오빠 생각도 좀 해주면 안되? 그냥 니 마음대로 앞뒤 생각 안하고 지금 감정에만 충실해서 그런 행동까지 해 가면서 오빠 마음에 상처 내고 싶냐?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소파에서 일어나서 다짜고짜 징어 손목 잡고 징어 방으로 끌고옴) 야, 너 박찬열 알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건 갑자기 왜? (비릿하게 웃고서 주먹 드는 시늉함) 너 오랜만에 오빠한테 맞을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닥;쳐 이런식으로 빠져나가지마. (미간 좁히고 징어 쳐다보다가 한숨 푹 내쉼) 너 박찬열이 어떤앤지나 알고 만나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알잖아 너도, 우리학교에서 제일 유명한 존;나 쌩 양아치.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내가 너 그딴새;끼랑 사귀라고 배경 빵빵한 새;끼들 다 거절해가면서 니 의견 존중해준답시고 여동생 없는척 짜져살았던줄아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 그따구로 대답할줄 알았어, 개;같;은;년. (인상 찌푸리고 자기 핸드폰 꺼내 찬열이한테 전화하는 듯) 야, 너 내 동생 한번만 더 갖고 놀아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쟤는 오빠고, 진짜 오빠는 너? 아, 진짜 돌겠다 너. (징어한테 꿀밤 놓고서 인상 구긴 채 쳐다봄) 널 진짜 어떻게 해, 니가 상처받고 울고불고 박찬열새;끼 한대만 패 달라고 부탁할때까지 내비둬?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한숨 푹 내쉬면서 징어 눈 맞추고 달래듯이 얘기함) 헤어지라고 해, 오빠 지금 짜증나려고 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괜히 할말없다고 해도 아무말이나 뱉지 마, 나 니 오빠고 니보다 몇년은 더 바깥세상 살았어.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인상 찌푸리고 징어 팔목 확 잡아들어 침대에서 일으킴) 너 핸드폰 내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내노라면 내놔 샹;년아. 오빠가 아주 좃같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너야말로 미쳤지. 오빠 살살 속여가며 밤 새 박찬열이랑 뒹구는지 뭘 하는지 있다 오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어이없는 웃음 짓고 주먹을 쥐었다 핌) 후, 너 진짜 뒤지고 싶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박찬열 정리해, 내가 이 말 할줄 알고 비밀로 쳐 사귀고 있었겠지, 좋은말로할때 정리해. 니 말고 박찬열 죽여버리기 전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내가 난리피면 안 되? 그딴 새;끼랑 내 동생이 놀아난다는데, 내가 아는 년들만 해도 그새;끼한테 피해자 수두룩하게 많아. 너도 그것들이랑 뭐 별반 다를줄 알지? 너 알잖아 도경아 박찬열이랑 어떻게 깨졌는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가 내눈엔 아직 한없이 어린 애새;끼니까 이렇게 지;랄이라도 해보는거지. (한숨 쉬며 자기 머리 쓸어넘김) 오빠는 니가 정리 안하면, 내가 애들 시켜서 알아서 박찬열 정리 해줄 생각이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건 나중에 전교생이 다 알게 되겠지, 새;끼도 참 어떻게 ***을 건들 생각을. 개;같은 새;끼. (욕 계속 뱉으며 자기 핸드폰 만지작거림)
11년 전
 
독자5
1번!/(살짝놀랬다가)안자고뭐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소파에서 일어나서 징어쪽으로 성큼성큼 걸어감) 여기서 주민신고 들어올만큼 소리지르면서 얘기할까, 아님 니 방으로 갈까.
11년 전
독자36
어?(긴장하면서)ㄴ,내방으로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방으로 먼저 들어가서 침대에 걸터앉아 징어 올려다봄) 너 박찬열 정리해.
11년 전
독자6
우왕,나붕어빵*_*/1/(현관문도 살짝닫고 살금살금 왔는데 거실에 불이켜져있거보고 의아해하면서 끄려고하는데 안자는백현이보고)아,깜짝이야..안자고뭐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내가 안 자고있으면 뭐 큰일이라도 나나보지? 박찬열이 불 꺼졌을때 데려다주던?
11년 전
독자37
(백현이말에 어이없는지 헛웃으며)무슨말을 그렇게해. 항상 이시간에 오빠자는데 오늘따라 안자고있으니까 그런거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가 뭘 하고 싸돌아댕기는지 몰랐으니까, 괜히 욕 먹기 싫어서 짜져있던거지. (징어 손에 들려있던 핸드폰 휙 뺏어와서 살펴봄)
11년 전
독자41
아,뭐라는거야.내가 무슨 죄라도지었냐?(백현이가 폰뺏어서 살피자 인상구기고 뺏으려고하며)아뭐하는데,내놔.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찬열오빠? 얼어죽을, 피 섞이고 지 챙겨주고 뒤에서 다 얻어다주는 진짜 오빠한텐 욕짓거리 하면서. (폰 살핌)
11년 전
독자46
욕짓거리할짓을하잖아(백현이가자꾸 폰살피자)아 왜자꾸보는데 나소리지른다?엄마아빠 다 깨울꺼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깨우던가, 니가 뭐 그렇게 당당하다고 아직까지 큰소리쳐? (폰 소파위에 확 던져버림) 부모님도 박찬열에대해 모를꺼 같냐? 박찬열이 아직 얼마나 유명한지 모르지 니가, 난 니 들어올때까지 시간 다 체크하고 언제 나갔는지까지 다 아는데 엄마한테 존;나 양심 찔려가면서 구라 쳐줬어. 근데 뒷통수를 이렇게 떄리네 동생이라는 년;이.
11년 전
독자52
내가 안 당당할께 뭐있는데,찬열오빠랑 사귀는게 죄야? 좋으면된거지.양.아치던 유명하던 나한테만 잘해주면되는거지(소파위에던진 폰 들고 방으로들어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자리는 피하면 안되는데..ㅠㅠ..// (징어가 방으로 들어가려 하자 팔목 확 잡아 소파에 앉혀버림) 니한테 잘해주는게 진심이라면 오빠새;끼라는게 이렇게 지;랄 할꺼 같냐? 니가 남자를 알아 뭘 알아, 어?
11년 전
독자58
잌ㅋㅋㅋ따라들어올줄알았쪙 거실에서 이래서 시끄러울까봨ㅋㅋㅋ//어, 박찬열이 나한테 잘해주는데 오빠새:끼라는 사람이 왜 이 지:랄떠는지 모르겠는데?(소파에앉아서 백현이 올려다보고)남자가 왜, 뭐 왜자꾸 박찬열무시하는데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왜 자꾸 박찬열 무시하냐고? (인상 찌푸리고 순간 손 날라갈뻔 한거 간신히 참음) 나도 내가 니년한테 이러는거 존;나 꼴보기 싫고 짜증나거든? 근데 진짜 좀 아니야 걘.
11년 전
독자62
(백현이행동에 어이없다는듯이 웃으면서)와,이제 나 칠려고?남자한명 사겼다고 욕도먹고 맞을뻔하기도하네. 난 뭐사귀면안돼?왜 박찬열이 왜 아닌데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가 몰라서 묻는것도 아니잖아, 그저 내 입으로 다시한번 확인하고 싶을 뿐이지. 너도 박찬열한테 까이고 당한 니 친구들 많이 봤잖아, 오빤 니가 그렇게 찌;질;한 꼴 되는거 못 봐.
11년 전
독자69
아 근데 어;쩌라고.이미좋아하는데 어쩌;라고.억지로헤어지라고?내가 그렇게 걱정됐으면 진작에 말리던가 참일찍도말한다. 차여서 찌;질하게되도 내 일이니까 신경쓰지마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니가 일부러 나한테 숨겼는데 내가 뭔 수로 알고 쳐;말해. 그럼 니가 애초에 나한테 말하고 사귀던가, 그럼 이런 단계까진 안 왔잖아. 너 원래 좋아하면 사귀는게 아니라 사귀면서 좋아하잖아, 내말이 틀려? 그게 제일 위험한거야 병;신같은 년.아. 오빠랍시고 니 챙겨줄때 새겨들어.
11년 전
독자71
(막상할말없자 입꾹다물고 씩씩대면서 백현이 노려보고)그래서 뭐 헤어지라고?그럼 난 어떡해?억지로 헤어지는거잖아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딴 새;끼랑 억지로 헤어지던 차던 연락을 끊던 니 알아서 하고, 나중에 더 좋은 멋진 새;끼 만나서 진짜 연애 해.
11년 전
독자75
짜증나진짜,이럴때만 쓸때 없이 걱정해주지말고 평소에좀 그래봐.아씨..헤어지기싫은데..(핸드폰만지작거리면서 투덜거림)
11년 전
 
독자8
ㅏㄴ
11년 전
독자18
헐나알러뷰징언뎈ㅋㅋㅋㅋㅋㅋㅋ주제읽다가광탈이닼ㅋㅋㅋㅋ헷ㅎㅎㅎ
11년 전
독자23
...? 혹시
11년 전
독자25
....응?
11년 전
독자27
경수얼굴..?
11년 전
독자31
그게모지...
11년 전
독자33
밑에 쟈기라 그래서ㅠㅠㅠㅠㅠ착각햇어여ㅜㅜㅠㅠ뎨둉

11년 전
독자35
괜차나여ㅠㅠㅠ헝헝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ㄷㅏ행이다..이거 싸우는 토꾸라서 너랑 하구싶지 않ㅇ아..이따 찬열이 버젼 참여햇 그거두 살짝 싸우는 김이 이찌만..흡
11년 전
독자20
헐나여섯번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해야하나말아야하낭...ㅠㅠㅠㅠㅠ나도쟈기랑싸우기시렇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마흠대러해..ㅠ3ㅠ!!
11년 전
독자24
해..해도there? / 2 / (살짝 인상찌푸리며) 왜이래, 변백현. 정신사납게 왜 소리는 지르고 난리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너 일어나. (징어 이불 확 들춰서 던져버림) 뒤지고 싶지.
11년 전
독자29
(신경질적으로 베개를 백현이쪽으로 던지며) 아, 뭐. 왜 지;랄이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베개 잡아서 뒤로 휙 던져놓고 징어 볼 꼬집음) 존;나 욕 먹을래 너?
11년 전
독자43
아아-(잡힌 볼 때문에 발음 엉망되자 인상찌푸리고 백현이 손쳐내며) 뭐, 내가 뭘했는데. 왜 시비야. 심심하냐?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아님 박찬열을 존;나 욕먹게 만들어버릴까? 그게 더 낫겠네.
11년 전
독자48
어…? (백현이 입에서 찬열이 이름이 나오자 당황해서 바짝 마르는 입에 침 살짝 묻히고) 뭐,. 찬열오빠가 왜 나와?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찬열오빠? (징어 잆에서 오빠란 소리가 나오자 인상 확 구김) 씨;발 너 오늘 좀 때려도 되냐? 넌 내가 니 오빠라고 생각하기나 해?
11년 전
독자53
(그런 백현이 쳐다보며 어깨 으쓱하고는) 존;나 인정하긴 싫지만 오빠지. 왜 나 때리게? 엄마,아빠한테 가서 꼰지른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인상 찌푸리고 징어 꼴;아보듯이 보다가) 그래 꼰질러, 나도 몇주간 묵혀놓고 묻어주고 감싸주던 니 생활, 귀가시간. 다 꼰지르지 뭐.
11년 전
독자57
(살짝 흠칫하다가 백현이 째려보며) 아, 존;나 치사해, 변백현. 심심하면 가서 게임이나 해, 예쁜동생 괴롭히지 말고.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예쁜 동생이였으면 지가 알아서 이런일 잘 피했겠지. (징어 쳐다보다가 한숨 푹 내쉼) 넌 언제 철들래, 어?
11년 전
독자63
(뻔뻔한 표정으로 백현이 올려다보며) 나 철든지 오래됬는데? 그리고 뭘 알아서 피해. 나 뭐 잘못했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징어 머리에 꿀밤 세게 놓고) 너 진짜 박찬열 정리해, 오빠로써 좋게좋게 말 할 때 그냥 헤어져.
11년 전
독자68
(맞은 곳 살살문지르면서 신경질적으로 소리지름) 아, 니가 뭔상관이야. 내가 찬열오빠랑 만나던 말던. 지;랄하지말고 빨리 나가. 나 잘거야.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그럼 박찬열이 먼저 너한테 헤어지자고 하게 만들어 줘? 내눈에 흙이들어가도 박찬열은 니 남친으로 안 되, 아니. 썸이던 친한 오빠던 니 근처에 있게 안 내비둬.
11년 전
독자73
(인상찌푸리고 짜증나서 머리헝클이며) 이제 와서 왜 간섭이야. 짜증나게…찬열오빠 너보다 백만배 나은사람이니까 이래라저래라 하지마. 내 옆에 두건 말건 다 내마음아니야?
11년 전
 
독자9

11년 전
독자10

11년 전
독자11
ㅓㅓ
11년 전
독자12
ㅎ....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아 맞다.. 이따가는 찬열이 버전으로 할꺼에여 이 쥬제러ㅓ
11년 전
독자13

11년 전
독자14

11년 전
독자15
ㅠㅠ AAA인데 광탈이네여... 관음☆★ 수고하세여 해결왕님!!!
11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32131
11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언니안뇽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21
언니 맞는데? 맞지롱 맞는데?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26
뭐얔ㅋㅋㅋㅋㅋㅋ오ㅑ 그랫져...언빠 라고 하께 그라면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너 나 부루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0
....나 헷갈리게 해노코...미워...
11년 전
독자66
이따 오께여 또르ㅡ르르르르르르ㅡㄹ르르ㅡ륵 굴러간다
11년 전
나는야 해결왕
뉴그지
11년 전
독자70
어제 찬열톡하다 못끝내서 슬퍼하는 징ㅇ어에여
11년 전
독자78
뀨 안뇽 뀨 알바갔다오니 징어 토꾸가!! 뀨 과늠할꺼라꾸!!*_*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0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6.19 23:5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5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06.19 23:4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6.19 23:4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06.19 23:4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3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3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6.19 23:3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06.19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