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뚜싱 전체글ll조회 2069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짜릿한 덕질 라이프!

w. 뚜싱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그래서 지금 인사를 못 하겠다?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혀엉, 지금은 아니야. 못 하겠어. 부끄러워서 말이 안 나와.
내가 아까 뭐라고 했는지 기억도 안나. "



" 야! 이 멍청아! 이름이랑 통성명이라도 해! 내 사촌이라고 하면 되잖아! "



" 나 얼굴도 안 씻었어.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여기 온 거잖아. 못생겼다고!
이런 모습 어떻게 보여줘. 이건 아니야…. "



" 어이구야. "




사무실 복도 앞에서 지성의 팔을 잡고 거의 울다시피 하고 있는 다니엘이다.

지성의 사무실에서 도망쳐 나온 다니엘은 곧장 지성을 찾아 헤맸다.
다니엘은 이름이에게 무슨 말을 하고 나왔는지 기억도 안난다.
이름을 이렇게 갑작스럽게 만날 거라는 생각이 진짜 1도 없었던 다니엘은 머릿속이 그냥 하얘졌다.




" 이럴 줄 알았으면 내가 형 집에 가서 씻고 옷이라도 예쁘게 입고 왔지! "



" 기가 찬다. 진짜. "



" 나 진짜 못 들어가. 형. 이 얼굴로 어떻게 봐. 절대 못봐. NEVER! "



" 그러면 나는 좀 들어가게 해줘. 내 사무실인데 왜 내가 못 들어가…. "



" 혀엉…. 형 들어가면 나는 여기서 뭐해…. "



" 아, 강다니엘! 이 답답아! 나 들어간다. "




지성은 사무실에 들어가서 이름이에게 다니엘을 소개시키겠다고 생각했다.
다니엘 성격 상, 머리 올리고 수트 다 갖춰입었을 때 아니면 이름이에게 인사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이왕 성이름 덕질하겠다고 한국 온 거, 이름 정도는 알리고 가야 사나이지!

지성은 다니엘의 간절한 손을 뿌리치고 사무실로 향했다.




- 달칵




" 이름아, 미안. 오빠가 많이 늦었지? 이사님이 보자고 해서. "



" 오빠 손님이 이사님, 이사님 하길래 예상은 하고 있었지.
오빠 손님은 어디 가셨어? "



" 저기 있어. 부끄러워서 못 들어오고 있는 중이야. "



" 왜, 왜! 들어오시라 해! "



" 야, 다니엘, 들었어? 이름이가 들어오래! 너 빨리 들어와라! "




지성이 형이 저렇게까지 들어오라 하는데 안 들어갈 수도 없고,
그렇다고 이 몰골로 이름을 볼 수도 없고,
그래도 이름 얼굴 한 번만 더 보고싶고.

고민하면서도 다니엘의 발걸음은 지성의 사무실로 한 발짝 두 발짝 향하고 있었다.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헤헤, 안녕하세요. "




이름이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고 지성의 옆으로 쪼르르 가서 자리에 앉았다.
심장이 떨리다 못해 터질 지경이다.

실물이 더 예쁘네. 진짜.
요즘 카메라들 성능 많이 발달했다고 생각했는데 실물 담으려면 진짜 백만년은 더 걸리겠다.




" 내가 들어오라고 할 때는 그렇게 안 들어오더니 이름이 들어오라고 하니까 바로 들어오는 거 봐. "



" 에이, 형. 무슨 말을 그렇게 해. 하하. "



" 더 험한 말도 할 수 있거든요.
이름아, 얘는 강다니엘. 내 사촌동생. 내가 몇 번 말했던 거 같은데…. "



" …가, 강다니엘 입니다. "



" 아, 그 뉴욕에 있다던 분이시구나!
헤헤, 반가워요. 저는 성이름이라고 합니다. 저 혹시 아세요? "



" …와, 완전 알죠. I KHOW! "




또 말 더듬었다.
회사에서 중요한 회의할 때도 한 번도 안 더듬고 말하던 내가! 이 다니엘이!
지성이 형은 이런 내가 웃긴지 옆에서 계속 웃기만 한다.
아, 김재환이라도 데리고 한국 올 걸 그랬나.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네.
여기서 김재환의 빈 자리를 느낄 줄 몰랐는데.

이름이의 눈을 제대로 쳐다볼 수가 없었다.
진짜 최고다. 어떻게 저렇게 귀엽고 예쁘고 혼자 세상 살지.




" 오빠, 아까도 이 분이 나 되게 예쁘다 해주셨어. "



" 그럴 것 같더라. 얘가 너 엄청 좋아해. "



" 아, 형! 아! 윤지성! 그걸 왜!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왜. 뭐. 사실이잖아. "




이름 씨 나가자마자 윤지성부터 한 대 때리고 시작한다.
안 그래도 이 몰골로 만나서 부끄러운데, 저렇게 얘기를 해버리면 내가 더 할말이 없어지잖아.
다니엘은 도저히 이름이의 얼굴을 볼 수가 없었다.




" 에이, 저 좋아해주면 고맙죠.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헤헤. "




다니엘은 다시 한 번 다짐했다.
다 필요없고 성이름이 최고라고.
성이름이 실물이 카메라보다 정말 리얼 대박 완전 예쁘다고.




-




지성과 이름이 공적인 이야기를 나눌 것 같아서 다니엘은 자리를 비켜주었다.
김재환 자려나. 아직 안 자겠지. 다시 전화나 해볼까.
너무 갑작스럽게 이름을 만나는 바람에 재환과의 통화가 어떻게 끝났는지도 모르는 다니엘이다.




" 전화 받아라 김재환. "



- 딱 잠드려고 했는데 전화한 나쁜 대니얼.



" AH, SORRY. "



- 왜 전화 했어. 성이름 보고 예쁘다고 몇 번이나 말하던지.
대니얼 니가 그렇게 말을 더듬는 줄 몰랐다.



" ……아, 다 들었어? "



- 안 들리는 게 이상하지. 안 그래? 너무 웃겨서 배가 아프더라니까.
그래서 통성명은 했어? 지성이 형이 소개시켜줬어?



" 어, 인사만 하고 나왔어. 지성이 형이랑 일 얘기 하려는 것 같길래 자리 피해줬지.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아 진짜 웃긴다. 녹음할 걸 그랬어.
말을 하네! 거기가 진짜 킬링 포인트였잖아.
성이름도 사람인데 말을 하지 그럼!



" 아, 김재환 진짜 싫어. "


- 그래서 성이름 실물 본 소감은? 예뻐?



" 말이라고 해? UNBELIEVABLE! 카메라들 더 발전해야 해.
영상으로 보던 것보다 실물이 진짜 최고야. 짜릿하다니까. "



- 래퍼 하자, 대니얼.
그 뭐지. 한국에 프로그램 있잖아. 랩하는 거.
거기 나가서 성이름 실물 찬양 랩 하면 너 진짜 위너야.



" SHUT UP, PLEASE. "



- 오케, 오케. 나 이제 잘래.
내가 자고 일어나서 공카 가입하는 거랑 트위터 가르쳐줄게.
트위터가 진짜 신세계야. FANTASTIC WORLD!
계정만 만들어 놔. 알겠지?



" 알았어. 끊어. "




재환과의 통화도 끝났지만, 아직도 사무실 문은 굳게 닫혀있었다.
딱히 할 일이 없는 다니엘은 이름이의 영상이나 다시 보자고 생각했다.
휴대폰의 미디어 볼륨을 낮추고 밝기를 켰다.
금새 영상에 심취한 다니엘은 누가 옆에 오는지도 눈치채지 못했다.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 "




누구지. 저 댕댕이 같이 생긴 사람은. 회사에서 한 번도 보지 못한 뉴페이스다.
지성 팀장님 사무실 앞에서 뭐하고 있는거지.
저 사람이 보고 있는 영상은 우리 이름이의 영상인 것 같은데.
사생인가. 사생이 저렇게까지 당당하게 있을 리가 없는데.

현재 성이름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옹성우였다.
지성과 얘기가 끝나면 바로 스케줄 가야되서 이름을 데리러 온 거다.
혹시라도 경호팀에 알려야 할까봐 휴대폰을 손에 꼭 잡은 채 다니엘에게로 한 걸음 한 걸음 조심스럽게 접근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다니엘은 그저 이름이의 영상을 보며 헤헤- 웃고 있을 뿐.




- 톡톡




조심스럽게 다니엘의 어깨를 톡톡 쳐보는 성우다.
다니엘은 고개를 돌려 성우를 보고 깜짝 놀랬다.
다니엘은 웬만한 이름이의 영상을 다 봤기 때문에 이름이의 매니저 성우 또한 알고 있었다.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OH! 매니저! 영상에서 봤어! "



" …네, 네? "



" 매니저! 실물이 더 잘생겼네! "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하하, 제가 잘 생겼다는 소리를 좀 자주 듣긴 하죠. "




성우 사전에 자신을 잘생겼다 말해주는 사람은 나쁜 사람이 아니었다.
다니엘이 '잘생겼다.' 말해줌 = 다니엘은 나쁜 사람 X
다니엘의 '잘생겼다.' 한 마디에 다니엘에 대한 신뢰도가 무한대로 상승한 성우.
손에 쥐고 있던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었다.




" 근데 누구세요? 왜 지성 팀장님 사무실 앞에…. "



" 아! 지성이 형 사촌 동생인데 형 따라서…. "




때 마침 사무실의 문이 열리고 지성과 이름이 나왔다.
이름을 보기에 부끄러운 다니엘은 곧바로 지성에게 시선을 돌렸다.




" 어, 성우 오빠 바로 왔네. 이제 스케줄 가봐야겠다.
지성 오빠, 안녕! "



" 그래, 잘 가. 성우도 이름 잘 데리고 가고. "



" 다니엘 씨도 다음에 또 봐요! "



" …ME? "




다니엘은 이름이의 입에서 나오는 이름이 자신의 이름이 맞는지 의심스러웠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름이에게 시선을 돌리는데 환하게 웃고 있는 이름.
나 맞구나. 헤헤.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 조심히 스케줄 하세요! 잘생긴 매니저도 안녕! "





-




그 날 밤, 지성의 집




다니엘 휴대폰 화면으로 보이는 트위터.



" 다 만들었다. "



ㄴㅖㄹ @hehe_0v0



프로필 사진에 이름 사진을 하고 싶었지만 그건 너무 부끄러워서 기본 프로필 사진으로 놔뒀다.
혹시나 지인들이 알아볼까봐 최대한 자신이 아닌 것처럼 만들어서 뿌듯한 다니엘이다.
재환이랑 연락되면 다 가르쳐달라고 해야지!




-




Q. 옹성우 씨, 잘생겼어요!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A. 복 받으세요! (뿌듯)




-




♥ 암호닉 명단 ♥
강낭 / 월남쌈 / 슈엘 / 초록하늘 / 페이버 / 럽딥 / 녜리




-



안녕하세요! 일주일 만에 온 뚜싱입니다!
글 쓰는 게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죄송해요 ㅠ.ㅠ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워너원/강다니엘] 짜릿한 덕질 라이프! B | 인스티즈

독자님들, 이게 대체 무슨 일일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광광 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글에 제 비루한 글이 있었다는 거에 정말 무한한 기쁨을 느꼈습니다 ㅠㅠㅠㅠㅠ

암호닉도 제가 받을 줄 몰랐구요 우와 세상에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다음편도 다음주 내로 들고올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노력하는 뚜싱 될게요 여러분 ㅠㅠㅠㅠㅠ


보고싶은 소재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시구요!

그러면 최대한 반영해서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독자님들, 사랑해요! 알러뷰!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알림 뜨자마자 들어왔ㅇ어요 작가님 ㅠㅠㅜㅠㅜㅜㅜㅜㅜ 오늘도 ㅠㅡㅠㅜㅠ심장 부서지고 가요 총총 ㅠㅜㅠㅜㅠㅠㅠㅜ
6년 전
뚜싱
헤헤 독자님 감사합니당 ♡.♡
6년 전
비회원172.38
암호닉[미녀]로 신청할게요!! 잘보고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요 니엘잌ㅋㅌㅌ투ㅜㅜㅡㅠㅠㅜㅠ 잘생겼다 한마디에 신뢰도 상승한 성우도 귀엽고 아닠ㅌㅌㅌㅋㅋㅋㅋ트위터 아이디가 헤헼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아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뚜싱
제 사심이 들어간 트위터 아이디를 한 번에 알아보시다니 ㅋㅋㅋㅌㅋㅋ 감사해요 미녀 님!♡
6년 전
독자2
[슈엘]입니당♥ 꺄악!!!!!!오예!!
아 대니얼.... 너무 귀엽잖아!!!!!!ㅠㅠ
요즘 너무 우울모드였는데 아 우울이 싹 사라졌어요!
이뻐도 너무 이쁜..ㅠ.ㅠ..엉엉

여주랑 좀만 더.. 가까워지면 전..아마 죽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추석연휴 잘보내셨나용?!
이제 자주봤음 좋겠어요...♥
너무 잘읽었습니다!

6년 전
뚜싱
슈엘 님! 대니얼 귀엽죠 ㅠㅠㅠㅠ 대니얼 보시면서 우울했던 거 날려보내세요 ㅠㅠㅠㅠ 슈엘 님도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
6년 전
독자3
월남쌈이예여 ㅠㅠㅠㅠㅠㅠ 아 다니엘너무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도 잘생겼다고하니까 바로 신뢰도상승하는거 너무귀욥네여
6년 전
뚜싱
월남쌈 님! 독자님이 귀여우셨다 하니 저는 그걸로 만족합니다 ㅠㅠㅠ 감사해요 :)
6년 전
비회원84.231
[월광] 트러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진짜 다니엘 너무 귀엽... 우르먹... 지구 뿌셔...... 저는 여주를
덕질하는 다니엘을 덕질하겠습니다 ;ㅅ; 잘 읽었어요!

6년 전
비회원84.231
[월광]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진짜 다니엘 너무 귀엽... 우르먹... 지구 뿌셔...... 저는 여주를
덕질하는 다니엘을 덕질하겠습니다 ;ㅅ; 잘 읽었어요!

6년 전
뚜싱
월광 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ㅠㅠㅠ 덕질 좋죠 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아 갱대니엘 뭔데 이렇게 귀엽고 난리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집으로 납치해버리고 싶다..총총...
6년 전
뚜싱
강낭 님 대니얼 귀엽죠 ㅠㅠㅠㅠㅠ 저도 강낭 님의 납치에 동참하고 싶습니다 함께해요 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4
녜리입니다ㅠㅠ! 다니엘 너무너무 귀여운것같아요ㅠㅠㅠ 귀여운거 다해 녤아ㅠㅠㅠㅠㅠ! 여주 반응도 넘넘 귀엽네요! 다음화도 기대됩니당 작가님 짱짱
6년 전
뚜싱
녜리 님! 다니엘 귀엽죠 ㅠㅠㅠㅠ 귀엽게 잘 표현된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ㅠㅠㅠ 다음 화도 기대해주세요!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6년 전
독자5
저도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 우미로 할게요!!!
6년 전
뚜싱
우미 님! 암호닉 감사히 받겠습니다 ❤
6년 전
독자6
급하게 집에서 암호닉만 신청한다고 제대로 안 달았네요!! 오늘도 글 너무 상크미해요 다니엘 ㅠㅠㅠㅠ 다니엘 너무 귀여워요 너가 더 예뻐... 그리구 성우가 매니저라뇽 ㅋㅋㅋㅋ 짱 잘어울려요 ㅋㅋㅋㅋ
6년 전
독자7
헐 작가님 유잼 !!!!! 대유잼 !!!! 넘 짜릿하고 재밌잖아요 덕질하는 강다니엘이라니 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읽고가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암호닉 신청이 되면 [비눗방울]로 할께요 ..!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6년 전
뚜싱
암호닉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 함께해요 ♥
6년 전
독자8
자까님!!럽딥이에요ㅠ 제떠 신알신이 왜 이모양 이따구인지..ㅠㅠ 이제거야 봣어요!!ㅠㅠ 계속 메일 화긴 했는 데 왜 이제야 보는지ㅠㅠ 우리 다니엘!!대니얼..우리 대니얼ㅜㅜㅜㅠ 귀염귀염열매를 오조오억개는 먹은 듯 하네여ㅠㅠㅠ 넘넘 귀여워서 숨쉬기가 벅차지는 듯한 이느낌..ㅠㅠ 어떡하면 좋져ㅠㅠㅠ추석 다끝나가는 저에게 피로회복제가 딱!!!
6년 전
뚜싱
럽딥 님! 피로회복제가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ㅠㅠㅠ 남은 연휴도 마무리 잘하세요 :)
6년 전
독자9
우왓 ㅠㅠ 자까님 왜 이제야 봤지요... 저두 암호닉 신청할래요 [일오]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ㅠㅜㅜㅠㅠ
6년 전
뚜싱
암호닉 감사합니다! 일오 님 :)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정말 일단 절 한번 받으세요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미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제 광대가 내려가지를 않네여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다들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에 무리가 와,,,너무 귀여워 짜릿햐!!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옹성우/황민현] 짝사랑에도 용기가 필요하다 6 (+암호닉 공지)75 교생친구 08.25 01:1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그 여름의 옹선배, 나의 옹가드 012 럽우 08.25 00:06
아이콘 [iKON/김진환] 아저씨! 우산을 같이 쓸래요? 112 늙은재주꾼 08.25 00:01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235 2젠5 08.24 22:55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아주 발칙한 우리 사이 0113 토미 08.24 21:05
워너원 18 미러 08.24 20:13
기타 여러분, 씨씨입니다 ^.^38 씨씨 08.24 01:3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위스키와 모르핀 A+7 Hessey 08.24 00:32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135 2젠5 08.24 00:2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누가그래?9 부기향 08.24 00:13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2349 꼬부기 덕후 08.23 23:4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갠톡 D66 먹방동아리 08.23 23:22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G154 서울사람 08.23 22:5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34250 Y사원 08.23 22:0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231 22개월 08.23 02:1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134 22개월 08.23 01:08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나랑해 황민현.14 57 Daybreak 08.23 01:05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038 2젠5 08.23 00: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새멤버 시즌2 -(Introduction) Not Today4 흔설 08.22 23:51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전교회장이랑 연애하기 018 전교회장김종.. 08.22 23:48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정세운의 비글 여자친구 길들이기 06 ((Q&A공지))65 비글인데 왜애애.. 08.22 23:2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다나까는 위험하다 0320 08.22 23:17
워너원 [프로듀스101/워너원] 3분어플 0324 먹방동아리 08.22 22:4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황민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다니엘24 완다 08.22 22:34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아주 발칙한 우리 사이 PRO15 토미 08.22 20:17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11 - 종현편23 물방울 08.22 04:05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229 어니 08.22 03: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