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소낙 전체글ll조회 4968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 그래. 헤어지자."






    정적 끝에 나온 너의 대답이다. 마시고 있던 반쯤 남은 물을 테이블에 올려두었다. 탁. 조용한 공간 속에서 소리가 울렸다. 고개를 들어 김재환을 바라보자 눈이 마주쳤고, 왠지 모를 싸늘함에 불안함이 엄습해왔다. 야, 뭐라고 했냐? 김재환은 화내는 나를 무시하고 그 말을 남기곤 나갔다. 난 솔직히 말하자면 그때 걔가 나처럼 홧김에 말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헤어지자고 한 김재환 행동이 진심이 아니었다면 나는 지금 이 시간, 이 자리에서 이은지를 붙잡고 소주잔을 계속 비우고 있을 일은 없었겠지. 김재환에겐 그 날 뒤로 연락이 오지 않았다. 나는 김재환에게 연락이 오지 않았을 때까지는 우리가 헤어졌다는 걸 모르고 그냥 연락을 기다렸다. 싸울 때마다 먼저 연락이 오는 건 김재환이었고, 불변의 법칙처럼 이번에도 당연하게 김재환에게 연락이 올 줄 알았는데, 오지 않았다. 며칠 동안 기다린 나는 김재환에게 먼저 카톡을 보냈고, 온 답은 이랬다.






   '우리 헤어졌잖아, 이제 연락할 이유 없어.'






   난 멍하게 폰을 붙잡고 우는 일밖에 할 수 없었다. 모든 처음이 너였고, 이별마저 네가 처음이었는데, 그냥 내 감정에 따라 아이처럼 울었다. '헤어졌잖아'라는 다섯 글자가 왜 이리도 슬펐는지, 그 글자가 온종일 머릿속에서 둥둥 떠다니며 나를 괴롭혔다. 양치하다가 눈앞에 다섯 글자가 보였다. '헤어졌잖아' 실감이 나지 않아서 양치를 세게 하다가 잇몸이 긁혀 피가 났는데 아프지 않았다. 더 큰 아픔이 진통제 역할을 해준 것 같았다. 진통제는 개뿔, 존나 아프다. 사실 너무 아파서 작은 아픔은 느끼지도 못하는 것 같다. 창밖으로 보인 바람에 의해 움직이던 나뭇잎이 멈추고, 그렇게 나는 내 첫 이별을 겪었다. 





   이별을 실감하고 나서는 하루 일과 끝이 무조건 술을 마시는 거였다. 언젠가 인터넷에 구여친이 술 마시고 전화했다는 글을 보며 혀를 쯧쯧 찼던 기억이 있다. 처음 헤어지고 술을 마셨던 날엔 그 혀를 쯧쯧 찼던 일을 내가 했다. 술 마시고 김재환에게 오열하며 전화를 걸었다.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서 통화 기록을 보고 침대에서 UFC만 몇 판을 치렀다. 한심하기 짝이 없는 구질 구질한 구여친의 끝판왕이 된 것 같은 기분이었다.





   페이스북에 있는 너의 흔적을 지웠다. 아무래도 헤어졌는데, 자꾸 남기면 쓸데없는 미련이 남을 것 같았다. 사진을 지우고, 연애 중이라 띄웠던 상태를 지웠다. 너를 지운 것 같았다. 모든 것이 서툴렀던, 첫 연애의 완전한 끝인 것 같았다.










[워너원/김재환] 7년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上 | 인스티즈


7년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  上 원래 이별이 이렇게 아픈 건가요?

w.소낙





야, 뭐냐 그 눈빛은···. 강의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은지의 아련한 눈빛에 묻자 은지는 조용히 고개만 끄덕였다. 아, 고개는 왜 끄덕이는데! 등을 한 대 때리자 은지는 그제야 이상한 아련한 눈빛을 바꿨다. 강의실에 들어왔을 때부터 분위기가 이상하더라니, 아무래도 김재환하고 내가 깨진 게 소문이 난 탓인 것 같다. 하긴 그럴 만도 한 게, 김재환이랑 나랑은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해서 22살인 지금까지 7년 동안 사귀어 온 커플인데, 그런 커플이 깨졌으니 아이들의 관심사가 쏠릴 만도 했다. 오히려 그런 관심이 날 더 아프게 했다. 왠지 김재환과 헤어졌다는 게 실감이 나서, 더 힘들었다. 하지만 강의실 한가운데에서 대놓고 초상이라도 치른 듯 세상 우울한 표정으로 앉아 있을 수는 없어서 애써 웃었다. 예전에 본 드라마에서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주인공이 주변 지인들에게 애써 괜찮은 척 웃고, 뒤에서는 울었던 장면을 보았던 적이 있다. 그 여주인공과 내가 뭔가 겹쳐 보였다. 그저 영화 한 편을 찍는 거라 생각하고 싶다. 김재환이랑 나랑은 그냥, 7년 동안 로맨스 코미디 영화를 한 편 촬영한 거고 우리가 헤어진 건 영화가 엔딩을 맞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싶었다. 아, 내가 생각해도 나 좀 애잔하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며 코를 훌쩍이고 있는데, 강의실 문이 열려 누군가가 들어오고 모든 시선은 그쪽과, 나... 에게로 쏠렸다.






"··· ···."






타이밍 진짜 좆같다. 진짜 우리는 영화를 한 편 찍고 있는 게 아닐까. 주연배우, 김재환과 성이름. 조연배우, 뽀삐. 그렇지 않고서야 이런 소설에 나올 것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 수가 없다. 강의실 문 앞에는 김재환이 서 있었다. 나는 김재환을 쳐다봤고 김재환도 똑같았는데, 시선을 먼저 회피한 건 김재환이었다. 어떻게 생각해 보면 정말 당연한 일인데, 그냥 가슴이 쿵 하고 떨어진 것 같다. 입술을 깨물었다. 비린 맛이 나기 시작하는데, 차라리 입술을 깨물어서 아픔을 느끼는 게 지금의 나에겐 더 나을 수도 있었다.







"야... 괜찮아?"

"어, 어? 응, 괜찮아."

"아니, 너 입술에서 피 나잖아."






사실 입술에서 피가 나는 건 애초에 알고 있었다. 그냥 김재환을 떠올리기 싫었다. 좁은 강의실 안이 답답하고, 숨이 막혔다.






"아, 괜찮아. 입술 물어뜯어서 그런가 보다."






웃으면서 답을 했다. 은지가 있는 방향으로 고개를 돌리다가 김재환과 눈이 마주쳤다. 복잡한 표정이었다. 왜 김재환 네가 그런 표정을 짓고 있는지 나로서는 알 수 없었다. 이해할 수 없었다.


















강의실에서 김재환과 마주친 날 다음부터는 난 김재환을 필사적으로 피해 다녔다. 이유를 묻는다면, 내가 김재환의 얼굴을 마주 볼 자신이 없었다. 어떻게 보면 너와 내가 이별을 한 이유도 나의 잘못인데, 너의 얼굴을 당당히 볼 자신이 없었다. 네가 나를 더 미워할까 봐 겁이 났다. 다행히도 김재환과 겹친 강의는 그 날밖에 없었다. 하지만 좁은 캠퍼스 안에서 발을 조금만 뻗어도 들리는 게 너인데, 귀는 막을 수가 없어서 너의 지인도 만나는 걸 피했다. 이로써 나는 완전히 내 작은 세계 안에 갇힌 것 같았다. 내 세계는 이렇게까지 조그맣지는 않았는데, 너라는 중요한 핵심이 빠져나가고 모든 것이 사라졌다. 그만큼 너는 내게 큰 의미였다는 뜻일 수도 있다. 텅 빈 세계는 쓸쓸했다.






소문은 자신이 원하지 않아도 듣게 될 때가 있다. 귀로 들리는 게 소문이고, 어쩔 땐 보이는 게 소문이다. 가령 그 소문의 주인공이 김재환이라도 예외는 아니었다. 2학년 후배 중에 서세은이라는 애가 있는데, 걔가 김재환이 깨졌다는 소식을 듣고 따라다닌다던가, 신경 쓰지 않으려 했다. 근데 신경이 쓰이는 건 어쩔 수 없는 구여친의 특징인 걸까. 나는 너의 소식을 듣고 싶지 않았다. 딱히 소식을 듣지 않아도 잘 지내겠지, 라고 생각을 하고 너의 생각을 멈추고 싶었다. 근데 그 소문이 김재환을 좋아하는 후배와 관련되어 있는 거라 걸리는 거라 믿고 싶었다. 아씨, 모르겠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서세은에 대한 소문이 신경 쓰인다. 너어어어무 신경 쓰인다.






서세은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을 무렵, 은지가 찾아와 카페에 가자며 팔짱을 꼈다. 은지는 요즘 눈에 띄게 나에게 잘 해 주고 있다. 은지의 이런 배려와 관심이 싫다는 뜻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겐 은지의 그런 관심이 그저 좋다고 웃을 수만은 없는 관심이었다. 은지의 성의를 무시할 수는 없어서 애써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하지만 내겐 타이밍이라는 게 존재하지 않나 보다.






".이름아! 우, 우리 다른 쪽으로 갈까?"

"... 아니야. 이쪽으로 가자."







김재환과 서세은이 보였다. 소문은 괜히 퍼지는 게 아니라더니, 맞는 말 같다. 웃고 있는 김재환과 서세은을 보니 화는 커녕 아무런 생각도 들지 않았다. 괜한 오기가 생겨 돌아가자는 은지의 제안해도 고개를 저었다. 그런데 돌아가지 않은 걸 나는 조금 후회한다. 거기까지는 예상 못 했는데, 굳이 듣고 싶지 않은 대화를 들었다.






"선배, 점심 같, 이 드실래...요?"

"아, 어. 그래."

"성이름! 빨리 가자 우리..."






저거 분명 나 들으라고 대놓고 대답한 거지? 김재환 존나 나빠. 바보가 아니고서야 저게 고의인 걸 어떻게 몰라. 너와 나는 분명 헤어졌고, 이제 우리 사이를 연결해 줄 수 있는 연결고리도 없는데, 그냥 서세은의 말에 대답을 하는 네가 미웠다. 너무 미워서 당장이라도 달려가 종아리라도 걷어차고 싶다. 이건 진심이다. 은지가 팔을 잡고 이끌었다. 방금 전까지는 김재환이 그리웠지만, 지금은 김재환이 미웠다. 은지의 팔에 이끌려 가는 와중에 나는 김재환을 잔뜩 째려봤다. 뒤라도 돌아봤으면 좋겠다. 한 번만 뒤돌아 봐줬으면 좋겠다. 유치한 걸 알지만... 지금은 네가 너무 미워서 어린아이 같은 유치한 짓이라도 하고 싶었다. 너는 끝끝내 뒤돌아보지 않았다. 너의 뒤엔 나 홀로 서 있었다.









"야, 그냥 마셔! 내가 산다. 마셔 마셔."






야 은지야... 넌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리얼 대박 완전 헐 베스트한 친구인 것 가타...8ㅁ8 잔뜩 우울한 상태에서 카페 가서 놀다가 단골집인 닭발집을 찾았다. 원래 술을 잘 못 마시는 편인데, 기분이 우울해서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들이부었다. 은지는 내 투정에도 말없이 빈 소주잔을 채워줬다. 킁, 코를 훌쩍이며 은지에게 안기며 말했다. 은지야 나 김재환 필요 업서,,, 너만 있으면 대ㅜㅜㅜㅜ 은지는 내 말에 징그럽다며 몸을 움츠렸고 나는 장난스레 은지의 등을 한 대 때렸다. 아, 오랜만에 평화로운 것 같다. 김재환이랑 헤어지고 나서는 매일 매일이 어지러웠다. 김재환이 한 번 일렁이면 나에게는 파도가 휘몰아쳤다.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 정신없이 휩쓸리고, 방금 전에도 어지럽게 뒤흔들려서 모든 것이 어지러웠다.






"나 화장실 다녀올게."






혼자 갈 수 있어? 응. 나 멀쩡해! 멀쩡하다고 말하기는 했지만 꼬인 스텝이 내가 멀쩡하지 않다는 걸 보여줬다. 앞으로도 난 널 잊고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겠지. 나의 매일 매일이 지금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는 너와 내가 남이 될 수 있을까 생각해 봤다. 그 질문의 답은 아니, 였는데 어쩌면 나는 너를 잊고 남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았다. 7년이라는 세월이 그저 추억으로 물거품이 돼 사라져버리는 걸까, 두려웠지만 이별 앞에 엉엉 울고 싶지만은 않았다. 이제 나는 너를 잊고, 네가 없는 일상을 멀쩡하게 살아갈 거다. 분명 너를 마주하기 전까찌 그럴 거라고 생각했는데,






모든 순간은 타이밍이다. 타이밍에 따라 내 삶이 바뀔 수도 있고, 제자리에서 걸을 수도 있다, 나는 어렸을 때 운이 좋았던 적이 많다. 그러니까, 타이밍 좋았던 적이 많았다. 김재환에게 고백을 하고, 사귀게 된 것도 타이밍이 도와서 좋게 해결됐고, 시험을 봤을 때도 못 풀고 있던 수학 문제 하나를 종 치기 1분 전에 풀어 높은 점수를 맞은 적이 있었다. 나는 내가 '타이밍' 하나는 잘 지키고, 좋았다고 생각했다. 어쩌면 폭풍전야 같은 것일 수도 있었다. 앞으로의 불행에 쓰일 타이밍은, 난 이미 다 써버린 걸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런 일들이 나에게 일어날 수 있을까. 






김재환과 눈이 마주쳤다. 그 아이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심장은 계속 한 칸씩 내려앉아, 결국은 가장 아래에 있는 깊고, 차가운 검정색 공간까지 닿은 것 같다. 김재환과 눈이 마주친 것 그렇다 쳐도, 왜 앞에 서세은이 상기된 얼굴로 앉아 있는 건데? 그리고 네 표정은 왜 나보다도 더 안 좋은 거야. 지금 울고 싶은 건 난데, 말이다.






너와 남이 될 수 있을까? 라고 묻는다면 지금의 내 답은 이렇다.






절대로 아니.




















소낙비

[워너원/김재환] 7년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上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소낙입미다 소낙비할 때 소나기할 때 그 소낙이 맞습니다!!!!!

저 작가의 말 너무 써 보고 싶었어요 흑흑,,,

글잡에 글 올려야지 하고 생각은 2년 전부터 하고 있었는데 사실 많이 무서웠어요 글 못 써서 묻힐까 봐...8ㅁ8 

그래두 인생은 한 방이니까 저질렀슴다!!!!! 저는 화끈하니까!!!1!!




그리구 진짜 별 거 없고 노잼 보스인 글 읽어주신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소중한 시간을 저 같은 거에다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미다...



[워너원/김재환] 7년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上 | 인스티즈


제 뽀뽀 받고 가세여 츄♥




어쨌든 그냥 한 번 저질러보자!! 하고 막 쓴 글인데 반응없으면 조용히 사라지겠슴다... (쭈굴)









♥댓글 다시고 소중한 포인트 다시 받아 가주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ㅜㅜ 7년동안 사귀다가 헤어졌다니 여주의 감정이 이해가갑니다ㅜㅜㅜ 진짜 재밌고 기대되요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소낙
헉 첫 댓글 감사합니다!!! 기대되신다니 너무 과찬이세요...8ㅁ8 글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호두]로 신청할게요! 글 재미있어서 신알신 하고가요~
6년 전
소낙
댓글 신알신 감사합니다! 재밌으시다니 다행이에요 흑흑 글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ㅜㅜ ♥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소낙
ㅠㅠㅠㅠㅠ 댓글 신알신 감사합니다!!! 네, 중, 하 편 있습니다!!! 재밌으시다니 감사합니다ㅜㅜㅜㅜ 빠른 시일 내에 들고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6년 전
독자4
세상 저 지금 약간 눈물이 그렁그렁 합니다 작가님,,, 어서 빨리 중편이 필요해요 저 하아
6년 전
독자5
아 마저 신알신 했어요 ❗️❗️❗️
6년 전
소낙
댓글, 신알신 감사합니다!! 중편 후다닥 써서 들고 올게요 감사합니다ㅜㅜㅜㅜ ♥
6년 전
독자6
ㅠㅜㅜ아련해ㅠㅜ이별물은 언제봐도 슬프네요ㅠㅜ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요!!ㅜ
6년 전
독자7
뒷편이 궁금하니까 신알신 신청!! 재환이 시점도 궁금해요 7년을 사겼는데 가볍게 헤어졌을리없숴 엉엉
6년 전
독자8
으아 다음편도 넘 기대돼요 ㅜㅜㅜ신알신 합니다 ‼️‼️
6년 전
비회원76.76
다음편 너무 기대 돼요..! 재환이도 사실 많이 힘들어하고 있겠죠? 잘 보고 갑니다 >_<
6년 전
독자9
신알신신청하고 가요! 다음내용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7년이라는 시간동안 함께하다 헤어지다니....!
6년 전
독자10
아 찌통이다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갈게요 작가님 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186
으앙.... 체고에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11
세상에... 7년이나 사귀었으면서 허무하게 헤어지다니... 너무 슬퍼요... 헤어지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잘 사귀지 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
글이랑 브금이랑 완전 찰떡이에여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용! 신알신 하고 갑니당 총총총,,
6년 전
독자13
작가님 신알신 신청하고가요! 앞으로의 일들이 궁금해여:-)
6년 전
독자14
7년이나 연애하고 헤어지면 공허함이 진짜 크겠죠ㅠㅠㅠㅠㅠㅠ재환이는 어떤 마음일지 궁금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
신알신하고 가요!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신알신 하구가요 작가님..8ㅅ8 놓치기 싫은 글이네요?..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 재환이의 마음도 궁금해지네요ㅠㅠㅠ 다음 편 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
아 ㅜㅜㅜ 이런 분위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 슬퍼오
6년 전
독자20
아 슬퍼요ㅜㅜㅜㅜㅜ다음 편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1
너무 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재환아 그냥 다시 사귀어주라@@...
6년 전
독자22
어ㅏ 세상에 대박 분위기 대박 ㅠㅠㅠㅠㅠㅠ재환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아 요즘 재환이 관련 빙의글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진짜 좋운굴 너무너무 감사해요 진짜 엄청나게 영혼이 담겨있어요 감겨규ㅠ
6년 전
독자24
으앙...으악!!자까님 대박...진짜 이런 글 진짜 좋아하는데 마침 딱...잘보구가요ㅠㅠㅠ
6년 전
독자25
7년이라는 시간이면 진짜 너무 긴시간인데 이렇게 헤어지게되었다니ㅠㅠㅠ 너무 슬퍼여ㅠㅠㅠ 진짜 총 맞은것처럼 마음이 아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
왜 이렇게 슬프죠?? ㅠㅠㅠㅠㅠ 둘이 다시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6년 전
독자27
허류ㅠㅠㅠㅠ너무너무너무재밌잖아요ㅠㅠㅠ 작가님 너무너무좋아요 이런글 좋습니다ㅠ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9
작가님 ㅠㅠㅠ 신알신 누루고 갈게요 글 보는데 너무 먹먹했어요ㅠㅠㅠ 눈물 날 것 같아요 흑흑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0
제 처음 입문작이에요.. 소중히 잘 보고가여 신알신 누르고가요><
6년 전
독자31
째미써요ㅜㅡㅜ
6년 전
독자32
7년동안이나 사겼는데 어떻게 헤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 헤어져 ㅠㅠ퓨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푸다 ,,,, 땋흑흑 ㅠㅠㅠㅠㅠㅠㅠ 눈물 고여써요 ,,
6년 전
독자33
슬픈데 재밌어요ㅜㅜㅜㅜ작가님 최고예요 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3:12 ~ 4/27 1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