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인삐니뚜 전체글ll조회 521l 4
안녕하세요!!! 제가왔어요ㅠㅠ 오랜만이죻ㅎㅎ!!!

선착5분 받을게요@_@

그리고 암호닉분들!!

딩동 오리 성규뱃살 BB 이네분은선착에안드셔도해드릴게요!

스타트^0^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이성열 / 전학생 이성열 인데 매우 츤데레 (김첨지같은?) 여요 저한테 첫눈에 반햏어여 전 시크하져 전학온지 한달뒤지금 마음대로 자리 바꾸는 상황 / (친구가 다른친구랑 앉게되서 혼자 우물쭈물거리고있음)
11년 전
인삐니뚜
(아무자리에 앉아서) 야 김익인 너 이리와 (자기옆책상 치며) 여기앉아
11년 전
독자13
(성열이 뒷자리에 별로 안좋아하는 여자애 있어서) ....싫은데..?
11년 전
인삐니뚜
왜, 왜 싫은데 내가 싫냐?
11년 전
독자16
별로...
11년 전
인삐니뚜
근데 왜 싫은건데- (익인을 끌고와서 자기 옆자리에 앉히며) 여기 앉아 니자리야
11년 전
독자27
(일어서서) 싫다니깐 (뒷자리여자애 흘끗보더니) 여기 싫어.
11년 전
인삐니뚜
왜 (뒷자리여자애를 보고서) 쟤때문에 싫은거야?
11년 전
독자34
(살짝 고개 끄덕이고 자리 이동함) 나 다른곳 앉을꺼야.
11년 전
인삐니뚜
(같이 따라가서 옆에 앉음) 그럼 나도 여기앉을래
11년 전
독자2
김성규/아고물 같이 동거중인데 성규 회식한다고해서 새벽까지 내가 기다림, 근데 성규가 잔뜩 취해서 들어오는 상황 애정표현 쩔게sz/(취한거에 경악하고는) 왜이렇게 많이 마셨어요!
11년 전
인삐니뚜
(익인을 꽉 껴안고) 익인이이- 아직 안잤네?
11년 전
독자18
(술냄새에 인상 찡그리곤) 아 진짜 적당히 마시라니까
11년 전
인삐니뚜
나 많이 안마셨어어- 근데 익인이 왜 아직도 안잤어?
11년 전
독자26
아저씨 술취해서 집 못찾아서 길바닥에서 자면 어쩌나- 하고 걱정되서 못잤어요!
11년 전
인삐니뚜
아아- 그렇구나- (웃으며 다시 익인이 껴안고) 이쁘다 우리 익인이-
11년 전
독자34
평소엔 안아달라고해도 안안아주더니 오늘은 왜이렇게 잘해준대?(성규허리감쌈)
11년 전
인삐니뚜
어? 익인이가 아저씨 유혹하네? (웃음)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삐니뚜
자원봉사! 가서 애기들 돌봐주고 공부가르쳐 주고 하면되는거야 (웃음)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삐니뚜
초등학생인데? 얼른 안전벨트매-
11년 전
인삐니뚜
(웃으며) 그래, 짖궂은 애들도 있긴하지만 다들 착하니까 괜찮을거야-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삐니뚜
음, 그냥? 익인이가 편해서?
11년 전
인삐니뚜
자원봉사하는건데 심심한게 무슨상관이야-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삐니뚜
애기들이랑 놀아야지 선생님이랑 놀시간없을껄? (웃음)
11년 전
인삐니뚜
치- (웃으며) 거의 다 도착했어! (도착하고) 내리자!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삐니뚜
애기들 꽤 많지- (웃음) 얼른들어가자- (들어가서) 얘들아 안녕!
11년 전
인삐니뚜
(애들이랑 노는 익인을 흐뭇하게 쳐다보고 웃음)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삐니뚜
어? 여기! (익인한테 가며) 왜왜 불렀어?
11년 전
인삐니뚜
나 애들 간식좀 만드려주려고- 원래 자원봉사는 힘든맛에 하는거야!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삐니뚜
오 진짜? 여기 애들이 선생님이 해준 쿠키 되게 좋아하거든-
11년 전
 
독자5
이호원/호원이가 집착이 심하긴한테 사이는 좋음, 근데 친구생일이라고 호워니한테 아무말없이 클럽갔다가 걸려서 호되게 혼나는상황/(친구들이랑 웃고는 호야랑 눈마주치고 당황함)
11년 전
인삐니뚜
(정색하고는) 이리와
11년 전
독자21
(당황해서 호워니 손꼭잡고는) 아 오빠 내말좀 들어봐 응?
11년 전
인삐니뚜
얘기해봐, 이유는 좀 들어봐야지
11년 전
독자28
오늘 친구생일이란 말이야, 근데 클럽간다고 오빠한테 말하면 못가게할까봐.....(눈치봄)
11년 전
인삐니뚜
그래서 그렇다고 나한테 말도 안하고 온거야? 어?
11년 전
독자36
진짜 몰래간건 미안해.. 근데 나 남자들이랑은 안놀았다!
11년 전
인삐니뚜
그건 당연한거거든요?
11년 전
독자6
해도 되는 거에요?ㅠㅠ 일단.. /우현/ 해외에 오래 있어서 연예인을 아주 잘 모르는데 우현이가 마침 휴가로 해외여행을 옴. 거기서 자꾸 나랑 몇 번 마주쳐서 날 기억하고 있는데 자꾸 만나니까 오해해서 막 화내다가 이상하게 서로 끌리고 괜히 더 같이 있고싶어서 붙잡고 얘기하고 그러는 거요! / (한번 쳐다보고 가방 주으며) 한국인이죠? 죄송해요..
11년 전
인삐니뚜
그대까지에요!!ㅎㅎ근데우현이가연예인인거죠?/근데 왜 자꾸 저 따라다니시는거에요?
11년 전
독자30
네!! 가수요! / 네? 따라다닌 적 없는데요. 다른 분하고 착각하신 거 아니에요?
11년 전
인삐니뚜
아니요, 그쪽 맞거든요 그쪽 계속 저랑 마주치잖아요-
11년 전
독자37
선글라스때문에 착각하신 거 아니에요? 전 처음본다니까요..
11년 전
인삐니뚜
(웃으며) 근데 여기 길 잘아세요?
11년 전
독자42
아, 네 잘 알긴 하는데.. (의심스럽단 듯이) 갑자기 그건 왜요?
11년 전
인삐니뚜
저 여기 구경좀 시켜주세요, 전여기 길을 잘몰라서- (웃음)
11년 전
독자47
아니 그게.. 난생 처음 보는 사람인데 무슨 길을 안내해줘요.
11년 전
인삐니뚜
어? 나 처음봐요? 나 되게 유명한데-
11년 전
독자52
네, 처음 봐요. 유명하다구요? 뭐 연예인이라도 되시나봐요?
11년 전
인삐니뚜
네- 연예인이에요 한국에서 되게 유명한- (웃음)
11년 전
독자57
아 죄송한데..전 진짜 오늘 처음 보는 얼굴인데. 해외에 오래있기도 했고 티비도 잘 안 봐서요..
11년 전
인삐니뚜
아, 그래요 그럼 뭐- 저 여기 안내좀해주세요 (웃음)
11년 전
독자64
(머뭇거리다 앞장서며) 아 네.. 근데 여긴 왜 왔어요? 무슨 촬영?
11년 전
인삐니뚜
아니요, 좀 쉬려고 여행이요-
11년 전
독자72
아- 그렇구나. 탤런트에요 가수에요? 음 가수일 것 같은데.
11년 전
인삐니뚜
잘 아시네요- 가수 맞아요 가수 (웃으며 추격자 부르고) 이노래 몰라요?
11년 전
독자74
아 노래 좋네요. 처음..들어보는데. 춤도 추시나봐요. 근데 나이가..
11년 전
인삐니뚜
나이? 왜요? 그건 왜 궁금하지?
11년 전
독자78
아,아니 뭐 궁금할 수도 있죠! 싫음 말 안해도 돼요.
11년 전
인삐니뚜
올해 스물넷이에요, 그쪽은요? (웃음)
11년 전
독자82
뭐에요, 튕기더니. 제가 한살 어리네요.. 이왕 묻는 김에 하나 더! 이름은요?
11년 전
인삐니뚜
이름? 남우현이에요- 잘 기억해둬요 나중에 티비볼때 찾아봐요 (웃음)
11년 전
독자86
아 전 김익인이요. 그냥 하루 가이드하는데 알아둬서 나쁠 건 없고하니까 물어봤어요. 아, 여기가 그 유명한 광장이에요. 사람 많으니까 한눈 팔지 마요.
11년 전
 
독자7
ㅎㄹ
11년 전
독자9
저 BB에유!!!
11년 전
인삐니뚜
얼른해요오오옹!!
11년 전
독자20
감사해용 렉이쩌네용ㅎㅎ ㅠㅠ 명수// 명수랑 나는 사귀는사이고 명수는 연예인, 나는 일반인이야. 근데 얼마전에 내가 협박을 받은거야, 얼른 헤어지지않으면 안좋은 기사 내서 연예인 생활 못하게 할거라고! 그래서 헤어지긴 싫지만 명수를 위해서 헤어지려고 하는 상황! 명수가 막 오해하고 그래씀 좋겠어..딴남자 생겼냐고..막이롷겡ㅎㅎㅎ근데 끝은 행쇼로 가줭 헿헿s2 //(한참 고민하다가 전화를 걸음) 명수야, 나야.
11년 전
인삐니뚜
응응- 왜 전화했어?
11년 전
독자24
혹시..지금 시간 괜찮아?
11년 전
인삐니뚜
응! 스케줄도 다끝났어- 오랜만에 우리 데이트할까?
11년 전
독자31
어? 어..그래.그러자, 우리 항상 가던..공원에서 만날래?
11년 전
인삐니뚜
그래, 그러자- 이따봐!
11년 전
독자40
헐렉이 ㅠㅠ //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딴 때 보다 신경써서 준비하고 공원에 도착함)벌써 왔네, 추운데.. 많이 기다렸어?
11년 전
인삐니뚜
어휴나도렉이.../ 아니, 별로- (활짝웃으며) 오랜만에 보니까 더 이쁘네-
11년 전
독자45
진짜 들어오는게너무힘드네여ㅜㅜ흑/(계속신경쓰여서 편히 웃지못하고)너도..어디 조용한데가서 얘기할래?
11년 전
인삐니뚜
ㅠㅠㅠㅠ그니까아앙여ㅠ//그럴까? 근데 오늘 어디 아파? 표정이 안좋아..
11년 전
독자50
오늘 좀힘드네.. (카페발견하고는)들어가자.
11년 전
인삐니뚜
그래- (자리에 앉고는 익인을 뚫어져라 쳐다봄) 왜 힘들까... 익인이가..
11년 전
독자55
(한참 뜸들이다가 그눈빛에 차마 말못하고)저기..아 ..뭐마실래? 내가살게.
11년 전
인삐니뚜
왜, 오랜만에 만났는데 남자친구가 사야지! 뭐마실까아-
11년 전
독자62
쓰니쏘리ㅜㅜ너무너무댓글달기가힘들다ㅜㅜ//어그래? 그럼..난 핫초코로부탁해.(말마치고 고개푹숙인채로 한참 고민하는)
11년 전
인삐니뚜
그니깐...톡하면서이렇게힘든적처음이다ㅠㅠ// 그래, 근데 진짜 무슨일이야.. 여보가 고개 자꾸 숙이니까 얼굴보기도 힘들다! (기분풀어주려고 장난치며 웃음)
11년 전
독자68
진짜핸드폰던져버릴뻔했어ㅠㅠㅠ에구//(고개들고 한번 바라보고선)명수야. 이제 우리 그만..그만하자.
11년 전
인삐니뚜
어? 뭘 그만해, 뭘?
11년 전
독자69
정말 몰라서그래? 알잖아 너..예상했잖아. 두번말하기 싫어.
11년 전
인삐니뚜
(익인의 눈 마주치며) 무슨소리야 익인아.. 뭘예상해.. 왜 그러는건데? 응..? 나 헤어지기 싫어..
11년 전
독자71
(눈 마주치지않으려고 고개돌리며)힘들어..너무 힘들어서..그래서 그래.
11년 전
인삐니뚜
왜, 뭐가 그렇게 힘든데? 어? 말해봐.. 진짜 왜그래..
11년 전
독자75
(태연한척 입꼬리올리면서)나도, 다른 평범한사람들 처럼..연애해보고싶어. 이제는.지쳤어.힘들다구..
11년 전
인삐니뚜
(눈물고여서) 익인아, 그건.. 어쩔수가 없는데.. 우리 다시생각해보면 안될까..?
11년 전
독자81
쓰니야 흑맨첨 덧글처럼 오해해쓰면좋겟는데 명수랑 쓰니 너무착해 s2//(한숨쉬며)너가 왜울어..이바보야..
11년 전
인삐니뚜
아맞아!!!!저게키포인튼데난주제를잊고있었어미안해익인아아아어♥//딴 남자.. 생겼어..? 그래서 그래?
11년 전
독자84
아니야쓰니야..괜차나댜륭햄♥♥//(눈에 띄게 당황하며)어? 그..그런거아니야..
11년 전
인삐니뚜
아 진짜구나.. 그 남잔.. 어때?
11년 전
독자87
그런거 아니래도..(눈물꾹참으며)
11년 전
 
독자8
아....
11년 전
독자10
저딩동!!!!!!!!!
11년 전
인삐니뚜
얼른해용!!!
11년 전
독자15
해더대여??힣/// 이호원/ 내가 이호원 짝사랑하는거 알아서 이호원 맨날 나한테 툴툴거리고 까칠하게굻었는데 내가 다른남자랑 사귄다는 소문이!!하필 요즘 내가 좋아하는 내색도안해서!!!이호원 불안+ 폭풍질튜해주세욬ㅋㅋㅋㅋ달달부탁해요/// (학교등교하자마자 이호원옆에있어야하는데 요즘은 그냥 자리에서 인사만하는-) 이호원, 하이-
11년 전
독자17
ㅠㅠ으아니 렉이..아니다 이제댔땅!!!!
11년 전
인삐니뚜
ㅠㅠㅠ나도렉이..../(익인에게 다가가서) 야, 너 남우현이랑 사겨?
11년 전
독자23
(갸우뚱하며)왠 남우현? 사귄다고?누구랑 누가?
11년 전
인삐니뚜
너말이야 너, 학교에 소문 다났던데?
11년 전
독자32
그럼 그런가보네-(별상관없는듯 대답한다)
11년 전
인삐니뚜
야아- 제대로 말해봐, 진짜야?
11년 전
독자38
(장난스럽게웃으며) 니가 왜궁금한데-
11년 전
인삐니뚜
어휴ㅠㅠ렉때문에...늦어서미안해요!/ (당황하며) 아, 아니 뭐 그냥..
11년 전
독자44
설마 우리 호원이 질투해요-?
11년 전
인삐니뚜
뭐, 뭔소리야! 내가 질투를 왜해!
11년 전
독자48
아님 말고, 남우현이나 보러가야겠다-
11년 전
인삐니뚜
근데 진짜 사귀는거 맞아? (익인을 붙잡음)
11년 전
독자53
이호원이 왠일이야, 날 붙잡기까지하고? 이제 너 귀찮게 않할께 걱정마(사귄다고는하지않음)
11년 전
인삐니뚜
아니!!!!! 사귀냐고 묻잖아지금!!!!!
11년 전
독자56
사귀던 안사귀던 무슨상관이냐구요 이호원씨-풉, 안사귄다 안사겨. 오늘 왜 이래 너
11년 전
인삐니뚜
(흥분가라앉히고) 안사귀면 뭐 됬고..
11년 전
독자58
뭐야 진짜 사귀면 난리치겠네- (머리쓰다듬어주며) 우리 호애기 질투해요?응?
11년 전
인삐니뚜
(얼굴빨개지며) 아, 아니라니깐!
11년 전
 
독자11
다른글에 달았는데..ㅠㅠㅠㅠ 글삭제..뀽..ㅠㅠㅠ
11년 전
인삐니뚜
ㅠㅠㅠ미안해요!해드릴게요!!!주제써주세요@_@
11년 전
독자19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 성규 / 썸타는 선후배사인데 나한테 틱틱대고 까칠한데 은근 신경쓰고 나 귀여워해주는거 근데 지금 내가 성규한테 잘보이려고 치마도 학교용치마입고 다니고있는데 성규가 수업끝나고 우리반왔는데 놀러가려고 짧은치마입고 화장하고있는거 걸린거!!
/ (쉬는시간에 또 성규반으로 올라와서 문열고)오빠야 나 또 왔음!!

11년 전
인삐니뚜
지금은아직학고끝난게아니지?//(익인을 쳐다보고) 넌 쉬는시간에 할일이 우리반 오는거밖에 없지?
11년 전
독자25
지금은 아직 쉬는시간!! /어? 어떻게 알았지? 푸흐흐- 다음시간만 끝나면 집갈텐데 그전에 오빠얼굴보러온거지-
11년 전
인삐니뚜
(웃으며) 하여튼 이쁜짓만 골라서 해요- 이제 내 얼굴 봤으니까 얼른 가봐!
11년 전
독자33
흐헤- 그럼 난 수업들으러갈게!! 나중에봐 오빠!!(손흔들고 교실로 내려감)/ 타임워프 / (수업끝나서 놀러가려고 짧으치마입고 화장하고있는데 성규가 뒤에까지 온거 모름)
11년 전
인삐니뚜
(익인의 뒤로 살며시 다가가서) 어이구 어딜가시길래 화장까지 하셔?
11년 전
독자39
(놀래서 뒤돌아봄)헐 오빠? 왠일로 우리반에 먼저..헐(치마급하게 가리고 어색하게 웃음)
11년 전
인삐니뚜
참.. 이게 뭐야? (인상찌푸림)
11년 전
독자43
어어..그게..아 내가 놀러안가려했는데..애들이 자꾸 가재서어..(눈치봄)
11년 전
인삐니뚜
(고개를 좌우로 흔들며) 옷이랑.. 화장이랑..
11년 전
독자49
아아..사실은..내친구의 친구가 나 남친없으면 자꾸 소개시켜달랜다길래 애들이랑 놀러가는 김에 한번 봐주고 갈랬지이..친구의 친구인데 모른척하기도 뭐하잖아아-..(눈치)
11년 전
인삐니뚜
어이구, 그래서 이렇게 예쁘게 하고 가시겠다?
11년 전
독자63
그래도 나에대한 환상이 있을텐데- ...응? 나이뻐? 이쁘다고했지 방금?흐하하하하핳
11년 전
인삐니뚜
잘못 이해했다 어?
11년 전
독자65
아 왜! 이쁘다며! 이렇게 꾸며놓으니까 반하겠지?그치?(장난스레웃으면서)
11년 전
인삐니뚜
(머리한대 쥐어박고는) 아니, 안그래도 못생겼는데 더 못생겨보인다?
11년 전
독자67
아! (머리 문지르면서) 아 뭐야!! 됐어 걔는 나 여신이랬거든? 걔만나러 갈꺼야!!(메롱하고 뒤돌아서 걸어감)
11년 전
인삐니뚜
(정색하고) 야, 까분다?
11년 전
독자70
(순간멈칫)까..까불긴 내가 언제! 일단 만나고는 와야될꺼아니야- 약속이 잡혀잇는데..(점점 소리작아짐)
11년 전
인삐니뚜
갔다와, 갔다오고 너 내일 두고봐
11년 전
독자73
에에..차라리 가지마라하지..가지마란거보다 더 무섭잖아 이건-(찡찡) ...만약 가면 어떻게 되??
11년 전
인삐니뚜
가면? 뭐 나야모르지- 근데 그 화장 다지우고 옷도 갈아입고 간다고 하면 웃으면서 보내줄께
11년 전
독자77
아 그게 뭐야..이걸 왜 다지워-그냥갈래 그냥!! 안지워!
11년 전
인삐니뚜
내일 두고보자 익인아 (싸늘하게 말함)
11년 전
독자79
아..알았어 안갈께에..무섭게 왜그래..안가안가-응?(성규 화풀리게 해놓고 몰래 약속장소갔는데 성규가 뒤따라온거 모르고 그 남자애랑 얘기중) 어? 남자친구..는 없는데..그래 고백받은적이 없으니까 일단 없는게 맞겠네-푸흐흐-
11년 전
인삐니뚜
걔 남자친구 있다-
11년 전
독자80
어?(뒤돌아보고 당황)허..헐 오빠가 왜 여기있어?...(멍때림)아 근데 내가 언제 남자친구있었다 그래!!(살짝째려봄)
11년 전
인삐니뚜
(익인에게 다가가서 어깨에 손올리며) 우리 여자친구님께서 남자친구 몰래 남자를 만나면서 남자친구도 없다고 발뺌을 하네? 어? 덜혼났지?
11년 전
독자83
어어? 무..무슨 소리..나 남자친구없거든?! 고백받은적도 없단말이야-(성규보고 툴툴거림)
11년 전
인삐니뚜
또 이런다 지 남자친구 앞에서 남자친구가 없대요- 야 가자 가서 얘기해 그럼 가볼게요 (남자ㅔ게 대충인사하고 데려감)
11년 전
독자85
어어-어디가 어디!!(끌려가다가 거짓말한거 미안해서 소심해짐)어디가는데에..
11년 전
 
독자12
늦었따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5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15:5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5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4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15:3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2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2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15:2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0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0 14:5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5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14:4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14:3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2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1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5 14:1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14: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14:1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6:06 ~ 6/14 16: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